luckytravel의 등록된 링크

 luckytrav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광명푸르지오센트베르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내부링크]

광명푸르지오센트베르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오늘은 광명푸르지오센트베르 와 주변 아파트의 시세 및 입지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해당 단지들에 대해 입주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입지분석..

둔촌주공 아파트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내부링크]

둔촌주공 아파트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오늘은 둔촌주공 아파트와 주변 아파트의 시세 및 입지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해당 단지들에 대해 입주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입지분석 부분을 참조..

흑석리버파크자이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내부링크]

흑석리버파크자이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오늘은 흑석리버파크자이 와 주변 아파트의 시세 및 입지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해당 단지들에 대해 입주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입지분석 부분을..

우장산숲아이파크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내부링크]

우장산숲아이파크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오늘은 우장산숲아이파크 와 주변 아파트의 시세 및 입지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해당 단지들에 대해 입주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입지분석 부분을..

DMC리버파크자이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내부링크]

DMC리버파크자이 와 주변 단지 매입, 입주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오늘은 DMC리버파크자이 와 주변 아파트의 시세 및 입지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해당 단지들에 대해 입주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입지분석 부분을 참..

영통자이 및 주변 매물 시세 대비 싸게사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영통자이 및 주변매물 시세에 대해 살펴보고 급매물이 나올만한 타이밍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입지에 대해 정리해 보자면 크게 세가지로 학군, 생활인프라, 대기업을 품은 입지로 정리 할 수 있습니..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단지와 주변 아파트 매도 타이밍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및 주변 아파트들의 시세 및 매도 타이밍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서 푸르지오 브리시엘 뿐만아니라 주변에 아파트들에 대해서도 정리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입지분석 및 주변 아파트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5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및 주변 아파트 시세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개발호재와 해당 입지를 정리해 보고 해당 사업장과 주변 아파트 매물 시세 및 저렴한 내집마련 방법에 대해..

신동탄포레자이 주변단지 시세 및 저렴한 매입 타이밍 [내부링크]

신동탄포레자이 주변단지 시세 및 저렴한 매입 타이밍 오늘은 신동탄포레자이 주변단지 시세 및 저렴한 매입 타이밍에 대해 스터디해 보았습니다. 분양을 앞두고 있는 단지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단지 입니다..

대출 금리 저렴하게 받는 꿀팁 [내부링크]

대출 금리 저렴하게 받는 꿀팁 오늘은 부동산 매입시 대부분의 경우 이용하게 되는 대출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은 고가의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게 만드는 필수 과정? 도구라 볼 수 있습니다...

임대차계약서 작성팁 임대인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임대차계약서 작성팁 오늘은 임대차계약서 작성팁 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임차인들과 실제 많이 발생하고 았으며, 발생할 수 있는 분쟁을 최소화 하기 위해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전세권설정시 특약 임차..

2020년 양도소득세율 절세 팁! 꼭 보세요 [내부링크]

대부분 부동산을 실주거 목적이든 투자 목적이든 매입 및 매매시에 얼마나 싸게 사고, 얼마나 비싸게 팔지만 고려하시어 수익율을 따지시고, 진입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양도세에 대한 충분한 고려를 안..

시흥장현 영무예다음 아파트와 주변매물 매도 타이밍 [내부링크]

오늘은 시흥시 장현지구내 최근 분양한 시흥장현 영무예다음 아파트와 주변매물에 대해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해당 지역은 시흥시청역을 기점으로 능곡지구까지 인근 생활권을 이루는 지역입니다. 주요 개발호재로..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저렴한 내집마련 타이밍 및 주변 매물 정리 [내부링크]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타이밍과 주변 매물을 살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지역은 초지역 인근으로 근접한 매물일 수록 가치가 상승 및 유지되며, 초지역 인근에서 멀어질 수록 가치..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및 주변 아파트 급매물 잡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곧 분양이 임박한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및 주변 아파트 급매물 잡는법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당 단지는 대구 달성공원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쇼핑, 문화시설, 녹지 등 인프라가..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시세 및 매도 타이밍 [내부링크]

오늘은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아파트의 현재 시세와 싸게사는 법에 대해 스터디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지축지구 개발호재 및 센트럴푸르지오에 대해 알아보고,현재매물 시세 및 저렴하게 구매하는법에 대해 정..

능곡재개발 대곡역두산위브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능곡재개발 대곡역두산위브 현재 시세와 급매물 타이밍 대해 스터디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능곡재개발 지역의 진행사항 및 개발호재에 대해 정리하고, 현재매물 시세 및 저렴하게 구매하는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

부평역 한라비발디 트레비앙 및 주변매물 급매매 타이밍 [내부링크]

오늘은 부평역 한라비발디 트레비앙 주변매물 및 급매물 타이밍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지역의 개발호재에는 GTX-B 노선 초역세권이라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인천 중심도심으로서의 대형마트,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