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isant의 등록된 링크

 luisa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2020년 띠 흰쥐띠는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 까? 흰쥐띠 경자년 운세보기 [내부링크]

2020년 흰쥐띠해에 출산예정인 부모들이 제일 궁금한 게, 태어날 우리 아이가 어떤 복을 갖고 태어날 까? 인데요. 태어난 해의 띠가 기본적인 성향과 복을 갖고 태어나기 때문이죠. 2020년 경자년 흰 쥐띠의 의미..

밀가루 탄산음료 끊기 3일차 효과 [내부링크]

밀가루 탄산음료 끊기 3일차 효과 평소 유지하는 몸무게의 뒷자리가 3키로가 늘어나면서 내 체중의 위기를 느끼게 되었다. 집에서는 거의 1일 한끼는 무조건 라면이었고, 입이 심심할때마다 과자같은 군것질은 기..

김경록 pb에 죄 뒤집어 씌우는 악마들 [내부링크]

두손으로 어찌 하늘을 가리려고 합니까 김경록 pb 님 이제 당신이 살려면 모든 걸 사실대로 말할때 입니다 바보처럼 충성하다 죽지 마시고 열심히 살았던 자신의 인생과 믿고 있는 부모와 주변 사람들 생각해서 정..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정체는 바로 "향미" 까불이 향미의 코펜하겐 이유? 까불이 향미는 트랜스젠더 [내부링크]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의 정체는 바로 "향미"로 분명해지고 있다. 10회 범행 사고현장에 대한 부분이 나오면서, 까불이가 사용한 도구나 신발사이즈, 체격, 등 여러 단서들을 조합해 봤을 때, 까불이는 향..

심문포기서 제출 [내부링크]

구속영장실질심사에서 심문포기서를 제출하는 사례는 매우 드문 일이며, 구속영장실질심사는 피의자가 법원에 참석하여 구속 여부에 대한 담당 재판장의 질의에 최대한 자신의 사정을 소명해야하는 구속 직전에 주..

류현진 중계 실시간 생중계 SPOTV, MBC스포츠플러스, 인터넷 중계 [내부링크]

2019 MLB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류현진 선발 경기 생중계 실시간 2019 MLB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류현진 중계는 SPOTV, MBC스포츠플러스,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됩니다.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류현진 선발경..

밀가루 끊기 효과 다이어트 피부 식단 : 2주 5kg 감량 비법 [내부링크]

밀가루 끊기 효과가 얼마나 대단한지, 밀가루 다이어트로 2주동안 5kg 감량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다이어트를 떠나서 밀가루를 반드시 끊어야 하는 이유는, 밀가루의 주 성분 때문이다. 이는 우유의 유당이 맞..

안번지는 펜슬 아이라이너 추천! 릴리바이레드 VS 삐아 비교, 실 사용 후기, 가성비 갑 [내부링크]

펜슬 아이라이너 중 절대 안번지는 아이라이너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성비 최고로 뽑는 릴리바이레드와 삐아 입니다. 1. 릴리바이레드는 사용감은 부드럽고 잘 그려지는 반면에 얼굴의 유분기에 번지는 타입..

제주 추석 영업 음식점 식당 리스트 [내부링크]

제주도에 추석 명절때 영업하는 음식점 리스트 입니다. 날짜 확인 후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완벽한 타인 다시보기 무료 영화 다운로드 - UHD 고화질 [내부링크]

영화 완벽한 타인 [다시보기 무료] 우리 게임한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16회 (전편) 다시보기 무료 -토렌트 [내부링크]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16회 (전편) 고화질 다시보기 무료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전편 무료로 보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프리미어 프로 CC 2019 토렌트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로드 프리미어 프로 토렌트 Adobe Premiere Pro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토렌트 [무료 다운로드] 멋진 영상을 제작해 보세요!

왕좌의 게임 시즌 7 전편 토렌트 - UHD 고화질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HBO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 7 전편 토렌트 왕좌의 게임 토렌트 다운로드 왕좌의 게임 토렌트 무료 다운로드 즐겁게 감상하세요!

[SBS 예능] 리틀 포레스트 다시보기 무료 [UHD 고화질] - 실시간 업데이트 [내부링크]

SBS 예능 프로그램 - 리틀 포레스트 [다시보기/무료] UHD 고화질 SBS TV 예능 리틀포레스트 출연진 :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 편성시간 : 월,화 저녁 10시 SBS 예능 프로그램 - 리틀 포레스트 [다시보기/..

봉오동 전투 The Battle: Roar to Victory, 2019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영화 “봉오동 전투” The Battle: Roar to Victory, 2019 무료 다운로드 [고화질/영화] 영화 무료, 다운로드, 영화 봉오동전투 다시보기, 무료영화 다시보기

[예능] tvN 삼시세끼 산촌편 - 토렌트 µTorrent Download [내부링크]

tvN 삼시세끼 산촌편 토렌트 무료 다시보기 다운로드 µTorrent Download

2020 토정비결 무료 운세 보기 [내부링크]

2020년 토정비결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토정비결, 사주, 운세, 궁합 (무료) 역학 사주로 본인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지혜를 가지고, 미리 안좋은 상황을 대비하면 액운을 피할수가 있을 것이고,..

tvN 일로 만난 사이 - 토렌트 다시보기 무료 (고화질) [내부링크]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다시보기/무료) TV예능 다시보기 고화질로 시청하기 유재석의 새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많은 시청자들의 환호와 기대속에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첫 회에 이효..

지드래곤 518달러, 작품 가격, 대만 전시회 위치, 입장료, 총 수익금 [내부링크]

지드래곤의 518달러 작품 전시회를 열며 화가로 데뷔했다. 지드래곤은 아시아 주요국가를 순회하는 전시회를 열 것이며, 첫번째 도시는 대만의 타이베이이다. 8월 1일 정식 오픈되었다. 아크릴 판화로 제작되어..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 장소 위치 가는길 [내부링크]

삼시세끼 산촌편의 영상미가 너무 아름다워서 촬영지가 어디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산촌편이 촬영된 장소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볼게요. 삼시세끼 산촌편의 촬영지는 강원도 정선군이라고 합니다.

8월 5일 태풍 3개 역대급 태풍 북상중! 피해예상 지역 [내부링크]

8월 5일. 태풍 3개가 한꺼번에 온다는 일기예보 예측이 확실시 되었다. 3개의 태풍이 순차적으로 이동 하지 않으면 역대급 태풍 피해가 예상 된다. 최소 하나 이상의 태풍이 우리나라로 북상 할 것이고 만약 3..

부산 A형 간염 식당 어디? 상호 위치 공개 [내부링크]

부산 A형 간염 식당 도대체 어디인가요? 상호 위치 공개 부산에서 같은 음식점을 이용한 시민들 중에서 A형 간염에 걸린 환자가 일주일 사이 3배 넘게 늘어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부산 A형 간염 식당에 대한..

부산 신협 어부바적금 6% 금리 출시, 이자 높은 아이적금 추천 [내부링크]

부산 신협에서 우리아이적금 어부바적금을 6%대 금리로 출시하였다. 아동수당을 받는 부모를 위해 10만원 한도로 5년간 납입을 하면, 만기시 6%대 금리를 적용받아,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우리 자녀 아이 적금 추..

대구 금리높은 아이적금, 신협 어부바적금 6%, 이자높은 자녀적금 추천 [내부링크]

대구 신협에서 고금리 우리아이적금 어부바적금을 6%대 금리로 출시. 만 6세미만 아동수당을 받는 부모를 위해 10만원 한도로 5년간 납입을 하면, 만기시 6%대 금리를 적용받아, 이자를 받는다. 예금 금리비교 및..

2019 ICC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중계방송 보는 곳 [내부링크]

2019 ICC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중계방송 보는 곳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ICC 생중계 방송으로 연결됩니다. 토트넘 손흥민과 유벤투스 호날두의 경기를 볼 수 있는 2019 ICC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중계방송을 알..

2019 K리그 올스타전 중계 보는 곳 [내부링크]

2019 유벤투스 VS 팀K리그 축구 올스타전 중계 방송 보는 곳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생중계 방송으로 연결됩니다. 2019년 7월 26일 (금) 저녁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합니다. 유벤투스FC 팀 호날두가 경기..

유벤투스 K리그 선수 20명 확정 명단 유벤투스FC 팀K리그 올스타전 경기 출전선수 명단 [내부링크]

유벤투스 K리그 올스타전 팀 K리그 선수 20명이 확정되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한 이탈리아 명문축구 클럽 유벤투스와 맞붙을 하나원큐 팀 K리그 명단이 공식 발표됐다. 명단은 팬들이 뽑은 베스트 11과 연..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유튜버 추천! VREW(브루)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유튜버들을 위한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VREW 브루 다운로드

호텔 델루나 다시보기 무료 (실시간 업데이트) [내부링크]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1회, 2회 다시보기 ↑↑↑ 드라마 다시보기 링크 클릭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다시보기

카페인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카페인의 효능과 부작용 카페이는 각성효과가 뛰어나다. 그러나 카페인의 민감도는 사람마다 상당히 다르며, 효소의 카페인 분해능은 유전학 때문이라 커피 한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도 있고, 서너 잔 후에도..

커피와 세계 영향력 [내부링크]

커피와 세계 영향력 세계에서 커피를 가장 많이 마시는 나라는 의외로 남유럽이 아니라 네덜란드 스칸디나비아 반도 독일 등 서유럽과 북유럽 국가들이다. 비가 자주 내리고 습한 서쪽 해안 기후, 길고 추운 겨울,..

커피의 사회적 인식 [내부링크]

커피의 사회적 인식 술과 담배는 물론 우리 민족 도시인들의 본질적인 요소도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 어른들이 마시는 소울. 편의점과 대형 할인점, 주류, 담배 등에서 볼 수 있는 3대 인기 식품 중 하..

공정무역커피에 대하여. [내부링크]

공정무역 커피에 대하여. 한국에서도 공정무역커피를 구할 수 있다. 애초에 커피는 제국주의 식민지 시대에 대량 생산되어 헐값에 팔린 상품의 대표적인 예였는데, 오늘날 우리 커피의 대부분은 어린아이들과 지방..

커피와 디저트 [내부링크]

대부분의 제과와 빵 종류는 커피의 파트너로 커피와 함께 하지 않는 다른 제품들 중 많은 음식들이 커피의 향을 홍보함으로써 음식의 맛을 향상했다. 보통 여기에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이 포함되며 커피에 사탕과..

커피를 맛있게 먹는 비결 [내부링크]

커피를 맛있게 먹는 비결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커피의 맛은 콩의 질에 따라 80% 이상 달라진다. 아니, 장사꾼들은 그냥 깡패 맛이 나는 커피콩이라고 한다. 같은 인스턴트커피라도 데이빗 오프는 맥심이 다르다...

커피를 즐기는 법 [내부링크]

커피를 즐기는 법 오래되지 않은 콩을 가능한 한 빨리 갈아서 뽑아낸다. 커피와 천국의 차이는 같지 않다는 것이다. 한번 볶으면 산소와 접촉하면 지방이 산화되고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20도 이하의 직사광선이..

커피 볶는 방법 [내부링크]

커피 볶는 방법 잘 알려진 갈색의 커피콩은 신선한 콩을 구우거나 굽는 것으로 완성된다. 볶음의 정도는 일반적으로 볶음의 시기와 불의 온도에 따라 약력, 중력, 강한 전력 분포로 구분되는데, 이를 '배포'라고..

커피를 생산하는 과정 [내부링크]

커피를 생산하는 과정 전 세계적으로 커피가 생산되는 지역을 커피존 또는 커피벨트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커피 라인이 높을수록 커피 라인이 높아진다. 해발 600m 이하 지역에서 인스턴트커피나 산업용 원료로 쓰..

커피를 가공하는 기술 [내부링크]

커피를 가공하는 기술 커피콩 껍질을 벗기는 방법은 대체로 건조하고 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중동, 남미 또는 동남아시아에서는 건성 가공 원두가 풍부하고 아프리카나 중앙아메리카에서는 물청소 처리 원두가..

아라비카 커피에 대하여. [내부링크]

커피 아비카라는 종에서 수확된 커피.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재배된 종이다. 커피벨트 중에서도 해발 800m가 넘는 고산, 고원에서 주로 생산되며 고급 품종으로 취급된다. 고급 품종의 경우 아라비카 품종의 생산..

커피의 역사 [내부링크]

커피콩은 에티오피아의 고원지대에서 유래한다. 전설에 의하면 에티오피아 고원에서 양을 치던 양치기 칼디가 이상한 열매를 먹고 밤새 뛰어다니는 양을 보고 잠을 자지 않고 깜짝 놀라 양들을 잡아먹고 기르기 시..

칼슘이 들어있는 식품과 섭취방법 [내부링크]

칼슘은 인체의 뼈나 치아 성분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성체에는 약 1kg이 존재한다. 그것은 결정 칼슘 수인 산염의 형태로 뼈에 존재한다. 이 물질은 원래 체내에 존재하기 때문에 생체적합성이 뛰어나 인공적으로..

커피 보관 하기 [내부링크]

커피 보관하기. 갓 구운 커피는 맛이 없다. 굽고 나서 이산화탄소는 하루나 이틀 정도 배출해야 제맛이 난다. 그때부터 맛과 향은 차츰 사라진다. 따라서 굽고 나서 24시간에서 48시간 정도 된 커피가 최고다. 그..

아프리카와 중동의 커피역사 [내부링크]

아프리카와 중동의 커피 역사 아프리카는 커피의 원산지로 콩의 가까운 품종을 위해 재배된다. 커피콩은 라틴아메리카보다 작고 둥근 완두콩이 더 많다. 기본적으로 신맛이 나며 맛이 독특하고 복잡하다. 그 때문..

비타민 영양제의 효과 [내부링크]

명승권 국립암센터 발암성 연구과장은 미국 의학협회 저널의 비타민 보충제 메타 연구 결과 비타민제를 복용한 사람이 복용하지 않은 사람보다 사망률이 5% 더 높았다고 밝혔다. 또한, 폐쇄된 사람들 나는 TV에 나..

천연 비타민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 가. [내부링크]

인터넷을 검색하면 화학 물질에서 합성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몸에 좋지 않은 합성 비타민 광고를 자주 볼 수 있다. 비타민 정제는 모두 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모..

비타민 보충제에 대하여. [내부링크]

1950년대 노벨상 2회 수상자인 리너스 폴링은 비타민C를 과다 복용하면 항암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메가비타민'은 비타민이 많아지면 건강에 좋다는 것이 대세론이었지만, 비타민 B와 C가 과다해 콩팥의 여과 기..

탄수화물의 소화 과정 [내부링크]

섭취된 탄수화물은 분해되고 변형되며 결국 몸에서 6의 설탕인 포도당으로 사용된다. 녹말은 이러한 당분들의 집합체로서 매우 좋은 에너지원이지만, 셀룰로오스는 분해 효소가 없기 때문에 단지 몸에서 배설된다...

탄수화물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우선 뇌와 적혈구는 탄수화물의 포도당을 1차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장기간의 금식은 신체와 뇌 활동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단 지질을 분해하면 어느 정도 보충이 가능하지만 생리적 균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