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review의 등록된 링크

 lulu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후회없는 독일 프랑크프루트 쇼핑리스트:0 [내부링크]

프랑크프루트에서 하루 정도 있었는데 거의 100만원 쓴 것 같아요^^.. 시내만 해도 다 돌지도 못할 만큼 힘들었어요. 하필 세일기간이라 여기저기 다 들어가느라 더 힘들었네요. 오늘은 프랑크프루트에서 샀던 제..

줄어드는게 아까운 희소성 있는 향수 추천 BSET 2 [내부링크]

1.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30ml 10만원대 향 계열 : 스위트 플로럴 원료 : 배, 복숭아, 로즈머스크, 그래스, 바닐라 아닉구딸이 딸 까밀구딸에게 스무살이 된 해를 기념하여 선물한 향수에요. 그래서인지 달콤하면..

조용하고 예쁜 일광카페 부크 buuc 의외의 빵맛집! [내부링크]

해운대나 송정은 사람들이 많고 차도 너무 막혀서 일광으로 가기로 했어요! 예전에 한 번 가족들이랑 들렀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빵이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또 한 번 들렀답니다! 메뉴 눌러서 보세요! 부..

다렉터 파이 추천치약 제니튼 치약 후기 [내부링크]

닥터제니 검프로젝트 프로폴리치약 100g 12.000 디렉터 파이님이 추천한 성분좋은 치약 제니튼 치약, 프로폴리스 치약으로도 불려요! 자알 쓰고 있는 후기 들려드릴게요. 디렉터 파이님은 유튜브에서 좋은 성분으..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 보조제 벨리불리 클렌즈 스틱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해서 'DHC가르시니아'랑 '카테킨' 등등 여러 제품을 많이 먹었었어요. 그런데 먹다보니 생리불순이랑 두통도 오고, 배도 아픈 것 같아서 중단해서 효과를 본 기억이 없어요. 생리불순이..

그냥 계란 샌드위치가 아니야 강남맛집 낙원테산도 [내부링크]

강남에 수업 들으러 갔다가 맛집 발견했어요!! 이 날 남자친구랑 싸워서 기분이 안 좋았는데 맛있어서 자꾸 웃음이 ㅋㅋㅋ 저녁식사시간이라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야외라 웨이팅 하기 추웠지만 알림 서비스 있어..

인생샷 남기러 가는 카페 랑데자뷰 [내부링크]

상수동 카페 랑데자뷰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더라구요. 카페 가면 사진찍고 노는 재민데 타겟팅 잘한듯?ㅎㅎㅎ 홍대점, 강남점도 있는데 인테리어가 비슷한 컨셉인데 달라요! 전부 너무 예뻐서 가 보..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퓨어썸 필터 샤워기 [내부링크]

욕실 인싸템 필터 샤워기 다들 쓰고 계시나요?? 전 1년 전쯤? 바디럽에서 구매해서 쭉 사용해왔어요. 먼저 가장 중요한 가격부터 언급하면 본품이랑 필터랑 구매해서 8개월에 4.5만원 정도 드는 셈이에요. 지금 20..

모임 가지기 딱 좋은 분위기 좋은 고기집 삼각지 맛집 몽탄 [내부링크]

여럿이서 밥 먹으려면 제일 먼저 고기집에 생각나요. 고기 냄새 때문에 힘들지만 다 같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고기가 제일 만만한 거 같아요. 몽탄은 삼각지역 주변에 있는데 웨이팅도 장난이 아니고 예약도 따로..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 이거 외몰라?!외않사?! [내부링크]

12월의 말레이시아는 30도를 육박하지만 날씨가 정말 눈부셨어요ㅎㅎ 그늘은 시원한데 햇볕이 강하니까 꼭 얇고 긴 옷을 준비하세요! 제가 묵는 숙소가 쌍둥이 빌딩 근처여서 식사하러 쌍둥이 빌딩으로 갔어요...

하와이 맛집 BTS도 다녀간 서울정 [내부링크]

하와이는 맛집의 천국이죠!? 그냥 천국같기도ㅎㅎ 하 근데 전부 양식 아니면 일식이라 전 한식이 자꾸 땡기더라구요. 저처럼 한식 생각나는 분들 많이 계실 것 같아서 하와이 짱짱맛집 서울정 소개해드릴게요. 우..

다이어트 모유 유산균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비싼 값을 한다! [내부링크]

다른 종합 비타민은 안 먹어도 요즘 유산균은 너도나도 한 가지씩 드시고 계신 것 같아요. 건강의 핵심은 면역력이고 면역력의 핵심은 장에 있다고 하잖아요! 면역세포의 70퍼센트가 장에 있기 때문입니다. 전 특..

[부산 이비인후과 추천] 편도염으로 고생하다 찾은 입소문 난 이비인후과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춥다가 좀 풀렸다 싶으면 미세먼지가 오고 눈도 뻑뻑하고 목이 칼칼하니 방심 할 틈이 없어요. 전 비염이 점점 심해져서 입으로 숨을 쉬게 되다 보니까 목이 덩달아 안 좋아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

진짜 편할까? 여자 사각 팬티 슬림나인 네모 팬티 구매후기 [내부링크]

요즘 슬림 9 네모 팬티 엄청 핫하더라구요. 인스타에서 광고 엄청 해서 저도 믿고 거르려다가 전 진짜 삼각팬티 너무 불편해하는 사람이라 결국 구매했어요. 삼각팬티를 입으면 림프절 순환에도 악영향을 주고 팬..

건강한 차림 메뉴가 있는 무월식탁 [내부링크]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새단장 한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외관이나 위치는 거의 변동된 게 없는 것 같은데 강남 파미에 스테이션처럼 다양한 레스토랑이 들어왔더라구요. 고속버스터미널만큼은 아니지만 영등포 자..

예쁜 댕댕이가 있는 상수동 카페 튜토리얼 [내부링크]

tutorial 상수 카페 튜토리얼은 골목 안 쪽에 있어요. 골목 안 쪽에 이렇게 이쁜 카페가 있으니 좋아보여요:) 인스타에서 상수 카페 찾다가 커피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왔어요. 바깥에서 안이 훤히 보이지만 골..

[괌 여행#1]괌 액티비티 패키지 괌 플레이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괌 여행 가서 액티비티가 질리도록 하고 싶었어요! 근데 첫 날에 바다에서 놀고 나니까 그 마음이 시들해지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온 김에 액티비티 하나는 해야겠다 싶어서 패키지를 찾아봤죠. 다양한 체험을 하..

홍콩 제니쿠키 사러 침사추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홍콩의 명물 제니베이커리 쿠키 데려왔어요! 홍콩 갈 때마다 사는데 질리지가 않아요ㅠㅠ 발암물질이다 유전자 변형 식품이 첨가됐다 뭐다 말이 많은데 사실은 모르고 자주 먹는 거 아니니까..하면서 사게돼요ㅠ..

여성스러운 향기로 추천, 향수만큼 강력한 향기 BYREDO 로즈 핸드크림 [내부링크]

오늘은 나의 살 냄새를 책임져 줄 핸드크림 소개드릴게요. 아는 지인이 향기가 너무 좋아서 물어봤더니 향수를 안 쓴다고 하더라고요. 알고보니 핸드크림 향기가 좋은 거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따라사게 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