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ber333의 등록된 링크

 lumber3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마스크 관련주 [내부링크]

2021.01.20 미국 조바이든이 대통령에 취임하면서, 처음으로 행정명령을 진행할려고 하는것이 전국적인 마스크착용 권고와 공공장소 마스크 착용 의무 화라고 합니다. 미국이 아직도 공공장소 마스크의무화가 안..

이버멕틴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구충제 이버멕틴(Ivermectin)이 코로나19 치사율을 최대 80%까지 낮춘다는 소식에 이버맥틴과 이버맥틴 관련주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버멕틴은 광범위한 구충제로 머릿니, 옴 등 다양한 기생충 치료..

실미도 물때표(바닷길,바다갈라짐)2021년 [1월~2월] [내부링크]

실미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2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미도 2021년 1월,2월 물때(바닷길,바다갈라짐) 시간 섬규모면적- 섬면적:7만5,870평, 섬둘레:6 소재지- 인천 중구 무의동 인천광..

5G 관련주 [내부링크]

올해 코스피 지수가 3000을 돌파한 가운데, 전문가들으 5G관련주가 국내 통신사들의 투자 재개와 글로벌5G 투자가 본격화 되면서 올해 큰폭으로 실적이 개선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이 당초 일정보..

폐기물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생활속 일회용품 사용이 크게 늘었습니다. 방역물품이나 마스트, 의료용품, 인터넷 쇼핑, 배달음식 등으로 인해서 생활쓰레기들은 급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

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친환경차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이와 관련된 시장의 성장도 주목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글로벌 전기차 배터리 시장규모가 약 1,600억 달러(186조 원)로 성장할것 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전기차..

2021전기차 보조금 달라진 점 [내부링크]

2021전기차 보조금 2021전기차 지원금 올해부터는 전기차 보조금의 혜택이 일부 축소 된다고 합니다. 제일크게 달라진점은 9000만원이 넘는 전기차를 사면 정부 구매 보조금을 한푼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고가..

자율주행 관련주 [내부링크]

14일 산업통산부 발표에 의하면 자율주행 1등 국가 도약을 위한 1조원 규모의 범부처 자율주행사업이 본격 시작된다 고 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토교통부, 경찰청 등 4개 부처는 14일 1..

영웅문S 사용법(자동감시주문) [내부링크]

오늘은 키움 영웅문S 어플에서 직장인들이 알아두면 좋을만한 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리설정해둔 가격에 매수 또는 매도를 할수 있는기능으로 한번 설정해 놓으면 90일동안 조건이 유지되니, 매일 주식장..

2021공무원 봉급표(일반·경찰·소방·군인·교육)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공무원 봉급(일반·경찰·소방·군인·교육) 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작년기준 올해 공무원 임금 인상률은 0.9%로 경기 상황을 고려해 임금 인상률을 낮추기로 하였습니다. 올해 최저임금 인..

선재도 물때표(바닷길,바다갈라짐)2021년1월 [내부링크]

선재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재도 2021년 1월 물때(바닷길,바다갈라짐) 시간 섬규모면적- 1.97, 해안선 길이 10.9 소재지-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도리 선재도..

니콜라 관련주(수소차) [내부링크]

최근 테슬라와 '제2 테슬라'로 불렸던 니콜라 창업자의 행보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테슬라 창업주는 실력을 인정받아 전세계 2위 부호 자리에 올랐지만, 니콜라 차업주는 사기 의혹으로 사임한 데 이어 성범죄 혐..

쿠팡 관련주 [내부링크]

블룸버그 통신은 7일 소프트뱅크의 투자 기업 중 한국의 전자상거래 업체 쿠팡 등 최소 6개사가 올해 기업공개(IPO)를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블룸버그는 특히 쿠팡의 IPO가 올해 2분기에 진행될..

노브랜드 휴무일,휴점일(2021년 1월) [내부링크]

2021년 1월 전국 노브랜드 휴무(휴점)일 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 많아서 저도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전국 연말연시 방역 강화 조치에 따라 영업시간 변경 기간:12/24(목)~1/17(일)이 지점 마다..

이마트 휴무일,휴점일 (2021년 1월) [내부링크]

2021년 1월 이마트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스타필드) 휴무 휴점일 과 지점 연락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전국 연말연시 방역 강화 조치에 따라 영업시간 변경 기간:12/24(목)~1/17(일)이 지점 마다 차이가 있으니,..

연말정산 (2020년 귀속) 달라지는 점 [내부링크]

2020년 귀속 근로소득 연말정산 변경사항 오늘은 2020년 귀속 근로소득 연말정산이 어떤것이 바뀌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해연말정산 신청시에 주목할만한 사항은 소득・세액 공제신고서를 모두채움..

제부도 물때표(바닷길) [1월~2월] [내부링크]

제부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부도는 지난 2018년 12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하는 ‘2019~2020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될 만큼 다양한 매력을 품은 관광 명소라고 합니다...

겨울 (한파·추위·폭설·제설)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1/09) 뉴스에서 부산의 낙동강이 얼어붙을 정도로 10년만의 강추위가 왔다고 합니다. 전국 곳곳에 기록적인 추위로 와 코로나때문에 올겨울은 더욱더 너무나 추운것 같습니다. 추위도 추위지만 서울등 일부..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마이크로바이옴' 이라는 보통사람들에게는 아주생소한 주제의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각종 연구 결과를 통해 대부분 질환이 마이크로바이옴과 관련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바이오벤처는 물론..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받다....! [내부링크]

컴퓨터에서 애드센스를 들어가면 항상 화면위에 나왔던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화면을 이제는 더이상 안봐도 됩니다. ^^ 그이유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PIN번호가 3주만..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내부링크]

자동차의 발전과 보급으로 환경의 파괴(온실가스, 미세먼지)가 심각해짐에 따라 자동차 시장도 내연기관에서 친환경차량으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친환경차량으로는 전기차가 현재 가장 빠르게 보급되고 있..

2021년 조경기능사 시험정보 [내부링크]

점점 사회가 발전하여 도시화됨으로 인해 자연이 주위에서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에 인간과 자연을 연결하는 친환경 녹색광간을 조성하는 조경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60세 이..

OTT 관련주 [내부링크]

지난해, 코로나19 발생으로 사회적거리두기가 시행됨에 따라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OTT 서비스는 시장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보였습니다. 국내외 OTT 시장에서는 넷플릭스(Netflix), 유튜브(Youtube) 와..

소부장 관련주 [내부링크]

산업통상자원부는 2021년도 '소부장' 연구개발(R&D)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해 범부처에서 올해보다 23% 늘어난 2조5천억원을 집중투자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여기서 '소부장'이라는 생소한 말이 나옵니다. 소부장..

2021년 1월 웅도(바닷길)물때표 [내부링크]

웅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웅도 2021년 1월 물때(바닷길,바다갈라짐) 시간 섬규모면적- 1.58, 해안선 길이 5 소재지- 웅도는 충청남도 서산시 대산읍 웅도리 높은..

2021년 1월 화도 (바닷길) 물때표 [내부링크]

화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화도 2021년 1월 물때(바닷길,바다갈라짐) 시간 섬규모면적- 0.2 소재지- 전라남도 신안군 중도면 대초리 전라남도 있는 지도, 솔섬, 사옥..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저도 매년 해택받고 있는 자동차세 연납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자동차세란... 자동차관리법 규정에 의한 자동차 등의 소유자에게 부과하는 조세를 말합니다. 자동차세 과세기준(연간세액)..

인공지능(AI)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한국판 뉴딜정책으로 그린뉴딜과 인공지능(AI) 에 관한 정책사업 관련주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인공지능(AI)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공지능의 발전은 빠르게 진화 되고..

안철수 관련주 [내부링크]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서울시장 출마 선언을 하면서, 관련주로 거론데고 있는 주식들이 급등을 연출 하였습니다. 이에 오늘은 안철수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학력 및 경력 사항부터 알아보면....

2021년 1월 대섬[죽도] (바닷길)물때표 [내부링크]

대섬[죽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섬[죽도] 2021년 1월 물때(바닷길,바다갈라짐) 시간 소재지- 전라남도 해남군 송지면 대죽리 땅끝 관광지로 가는 길목에 있는 대섬은..

탑마트 휴무일(휴점일) 및 운영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탑마트 2021년 휴점일 및 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지역 점포마다 운영시간이 조금씩 다르니 확인 잘하시길 바랍니다. 지역명 가나다 순으로 작성되 있습니다. 탑마트 고성점, 탑마트 구산점, 탑..

소방안전관리자 [내부링크]

오늘은 소방안전관리자 시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방안전관리자란..... 소방안전에 관한 등급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 또는 한국소방안전원에서 실시하는 강습교육을 받고 등급별 소방안전관리자 시험..

2021년 1월 서건도 (바닷길)물때표 [내부링크]

서건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건도 2021년 1월 물때(바닷길,바다갈라짐) 시간 섬규모면적- 13,367 소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서건도는 고래가 죽어..

2021년 1월 [고흥]우도 (바닷길) 물때표 [내부링크]

[고흥]우도 바다갈라짐(바닷길) 1월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흥 우도 2021년 1월 물때(바닷길,바다갈라짐) 시간 섬규모면적- 0.46, 해안선 길이 3.3 소재지- 전라남도 고흥군 남양면 남양리..

2021년1월 롯데마트 휴무일,휴점일 [내부링크]

오늘은 롯데마트 2021년 1월 휴점일 및 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지역마다 코로나로 인하여 운영시간이 단축된곳이 있으니, 확인 잘하시길 바랍니다. 지역명 가나다 순으로 작성되 있습니다. 롯데마트..

2021년 1월 소매물도 (바다갈라짐) 물때표 [내부링크]

소매물도 바다갈라짐 물때표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매물도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 매죽리에 속한 섬을 말한다. 소매물도, 등대섬을 통틀어 소매물도라고 한다고 합니다. 섬의 면적은 0.51이..

애플카 '아이카' 관련주 [내부링크]

애플이 오는 2024년 출시를 목표로 자율주행 전기차를 개발 중이라고 밝히면서 국내외 주식 시장에서 수혜 예상기업 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로이터에서 이날 복수의 관계자들을 인용해 애플이 2024년까지 자..

LNG선 관려주 [내부링크]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한국 조선업계에 수주풍년이 라는 기분 좋은 소식이 연이 언론에서 보도되고 있어서 관련주를 알아 보겠습니다. 한국 조선업계가 중국을 제치고 선박 수주량을 3년 연속 세계 1위를 달성 했..

2021년 1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밖에 돌아다니기가 점점 힘든 나날이 지속되고 있지만, 그래도 먹고는 살아야 되니 내년(2021년) 1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 보겠습니다. 아무생각없이 휴무일을 모르고 갔다가 가끔 헛탕 치..

골판지 (포장제)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움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확산이 늘어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 되어 식당이나 편의시설 사용을 못하면서, 포장, 배달, 택배 사용량이 늘어 가고 있..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반도체 대장주들의 주가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메모리 반도체 업황이 개선되면서 시장에서는 내년에 반도체 슈퍼 사이클이 도래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주가를 밀어 올린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

주식 다른계좌로 옮기기 [내부링크]

요즘 주식을 하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주식계좌를 여러개 만들어서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식을 잘아시는 고수분들의 조언들이 대부분 들어보면 주식계좌를 하나만 하지말고 여러개(3개) 정도를..

주식 사는법 (영웅문S)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경제가 많이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코스피는 2800 포인트를 넘어서면서, 주식 시장은 코로나로 인한 급격한 폭락에서 제자리를 찾아 큰폭으로 상승하였습니다. 부동산,금리 등 여러가지 요인..

진해동섬 1월 (바다갈라짐) 물때표 [내부링크]

진해동섬 1월 바다갈라짐 시간(물때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진해동섬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명동 337-1

2021년 휴일(빨간날) 근로기준법 개정 유급휴일지정 [내부링크]

직장인으로서 휴일이라고 하면 일요일이 있지만 너무나도 기다려지는 날입니다. 마치 보나스같은 휴식 이라고 할까요... 공휴일은 1년에 15일 정도 되는데 현재 다수의 중소 기업들이 공휴일을 무급으로 부여하고..

한식조리기능사 취득정보및 통계 [내부링크]

조리기능사에는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개분야가 있는데, 그중에 오늘은 한식조리기능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부터 필기시험의 경우 조리기능사 5종목 공통과목에서 종목별 개별평가로 변경되었다..

핑크퐁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언론에서 전 세계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아기상어를 제작한 스마트스터디가 미국 나스닥에 상장한다는 소식이에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았었다. 하지만 곧바로 스마트스터디측에선 사실무근이라며 당장 나스닥..

얀센 코로나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화이자와 모더나에 이어 백신접종 현장투입이 유력하다고 보도가 되고있는 얀센백신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얀센의 백신을 한국정부에서도 연내 공급계약을 마무리 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굴삭기운전 기능사 취득정보 및 통계 [내부링크]

굴삭기운전기능사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굴삭기라고 하면 일반사람들의 경우 포크레인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얼마전 까지만해도 굴삭기를 영어로 "포크레인" 이라고 무의식적으로 인..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꿈의 배터리라고 불리우는 전고체 배터리에 대해서 알아보고, 관련주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커피 한 잔을 마시는 동안 전기차 충전이 완료되고, 자율주행으로 인한 데이타 사용량도 많지만, 한번충..

풍력발전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줄곧 친환경 정책을 주창해온 바이든이 대통령으로 당선 되고, 한국판뉴딜 정책으로 신재생에너지의 주역인 풍력 시장도 가열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풍력발전 관련주를 알아 보겠습니다. 풍력발전이..

지게차운전기능사 [내부링크]

지게차운전기능사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게차운전기능사에대해 알아보기전 지게차운전은 기능사가 자격이이아닌 운전면허증의 종류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기능사 자격증이란걸 알았습니다. 지게차운전은..

위험물기능사 [내부링크]

요즘같이 취업이 힘든시기에 취업 및 이직에 대한 문을 좀더 넓힐수 있는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자격증은 위험물기능사 입니다. 위험물기능사란 위험물기능사는 위험물을 취급하는 사업..

비트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겨울 한파로 인해 날씨가 엄청 나게 춥씁니다. 이런한파속에서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암호화폐 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요즘 비트코인 상승세가 엄청난데요. 비트코인이 처음으로 2만달러(약 218..

역대로또 당첨번호 및 통계 [내부링크]

오늘도 여전히 로또를 맞춰 보다가 글을 다시 적게 되었습니다. (앞전글은 표를 잘못봐서 수정하여 글을 다시적었습니다. ^^;;) 평균 당첨 금액과 회차마다 당첨자는 몇명이나 나오는지 에대해서 갑자기 궁금해서..

영웅문S 사용법(시세알림) [내부링크]

주식을 하기 위해서는 PC에서 주식거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주식거래를 하거나 아니면 모바일로 앱을 설치하여 거래를 하게 됩니다. 저는 주로 모바일로 주식 거래를 하는데, 사용 하고 있는 어플은 영웅문S 라..

음압병실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재확산 되어서 나날이 심각해 지고 있습니다. 최근 일확진자 가 너무 빠른 속도로 늘고 있어서, 병실 부족현상이 심하다고 합니다. 확진자 추세는 12/8일 592명 에서 12/13일 에는 1030명 까지 일확..

하이패스 영수증 발급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은 외근을 자주 다니는 직업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자주는 아니지만 외근을 다니곤 합니다. 외근을 다녀오고 나면 경비에대한 지출결의서를 작성하고 영수증을 첨부 해야 하는데요. 일반 카드영수..

주사기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나날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얼마전 까지만해도 우리나라는 세계 각국과 비교하면 코로나 방역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고 결과적으로도 어느정도 관리가 잘되고 있었는데요...

금융인증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금융인증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 오랫만에 은행 모바일앱으로 은행 거래를 할려고 하는데, "공인인증서 그대로 사용할수 있어요" 라는 팝업창이 나왔습니다. 공인인증서 폐지에 대해서만 뉴스..

탄소중립 관련주 [내부링크]

지난겨울 전국의 평균기온은 3.1도로 1973년 기상관측이 시작된 이래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기상청은 "기후변화가 계속될수록 폭염과 한파, 이상고온과 이상저온 등 이례적이고 극단적인 기상 현상이 더욱 자주..

티스토리 사이드 애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글을 써볼까하다가 티스토리 블로그 홈 화면이 너무 어수선하고 맘에 들지 않아서 스킨도 변경도 해보고 사이드바에 광고(배너)도 넣어 보았습니다. 사이드에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은 어렵지는 않지만..

조류독감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가 나날이 심각해 지는 이상황에 조류독감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최근 연일 뉴스에는 시간마다  조류독감 관련 뉴스가 나오고 있어서 점점더 상황이 안좋아 지고 있는듯합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태양광 관련주 [내부링크]

태양광 발전은 2010년 이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른 속도로 보급되고 있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이다. 2019년 한 해 동안 115GW의 신규 시스템이 설치됐으며 누적 설치량도 627GW에 달했다고합니다. 2010년 누적 설..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가 국내에 급속도로 확산이 되어 일600명대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수도권은 2.5단계 비수도권은 2단계로 상향 하여 연말까지 시행한다고 합니다. 이에 경제 및 의료 일상생활..

크래프톤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라는 게임 개발사로 유명한 크래프톤 이라는 기업의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2007년 3월에 설립된 게임 개발사이며, 2008년 6월 북아메리카 대륙의 해외 자회사인 엔 매스 엔터테인먼트를..

2021 부동산세 [내부링크]

최근 부동산 가격 폭등과 전세대란 등으로 많은 매체에서 보도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부동산 가격은 좀처럼 안정 되고 있지 않아서 실거주 수용층에서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정부에서는 많은..

이낙연 관련주 [내부링크]

이낙연 대선 관련(테마)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전라남도 영광 출신으로 광주제일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법학(석사) 를 나옴 언론인 출신 정치으로 동아일보 기자로 활동하였고, 제16·17·18·19·21대 국회..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COVID-19)백신 개발사인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관련주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옥스퍼드대학교는 23일 바이러스 벡터 기반 아데노바이러스 코로나19 백신 'AZD1222'이 임상 3상 중간..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김해신공항 백지화 에따라 결국 다시 가덕도 신공항이 다시 조명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4월7일 예정된 부산시장 보궐선거가 있어서 시기에 맞춰 다시 가덕도가 부각되면서 부산시민들은 환영하는 분위..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이슈가 되고 있는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公認認證書)는 전자 서명의 검증에 필요한 공개 키(전자서명법에는 전자서명검증정보로 표기)에 소유자 정 보를 추가하여..

롤러블폰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뜨겁게 이슈가 되고 있는 롤러블폰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러블폰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화면을 말거나 펼칠수 있는 모바일 기기입니다. 폴더블폰이 삼성에서 개발되어 상용..

화이자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COVID-19)백신 개발사인 화이자(Pfizer) 관련주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최근언론 보도에 코로나 백신개발 성공과 긴급사용 승인기대감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국내에서도 관련된 업체들이..

모더나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COVID-19)백신 개발사인 모더나(Moderna) 관련주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최근언론 보도에 코로나 백신개발 성공과 긴급사용 승인기대감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국내에서도 관련된..

이재명 관련주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테마)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경북 안동에서 태어나서 삼계초등학교를 나와서 중앙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후 법조계 길로 들어섰고, 전 성남시장과, 현 경기도지사를 역임하..

윤석열 관련주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테마)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윤석열총장 대권 지지율 1위를 하여서 크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윤석열총장의 약력은 아래와 같아 학연,지연 관련 업체들을 생각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서..

실업급여 신청 모의 계산. [내부링크]

오늘은 실업급여 모의 계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고용보험 홈페이지에 가면 실업급여 모의 계산해볼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예기치 않는 상황들이 많이 발생하여 만약을 대비해서 알아..

왕초보의 애드센스 승인 후기와 첫 광고 달기. [내부링크]

이틀 사이에 애드센스 승인이 나서 얼떨떨하지만 광고를 달아보았습니다. 좀 복잡한 듯 보이고 html을 잘 몰라서 헤매기도 했지만 하나씩 하다보니 제 포스팅에도 광고가 생겼습니다! 왕초보의 애드센스 승인..

왕초보의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라는 걸 접하고 호기심에 블로그 개설부터 애드센스 신청까지 단번에 경험하며 그 과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왕초보의 구글 애드센스 신청 블로그는 많이들 하시는 티스토리를 이용하여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