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fairy의 등록된 링크

 lumifai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디지털노마드, 디지털 문구 제작부터 판매까지 #3 [내부링크]

디지털문구는 무엇일까? 디지털문구는 굿노트 속지, 스티커(png, jpg), ppt 템플릿, 노션 템플릿 등이 있습니다. 다꾸, 폴꾸 같은 것들도 이제는 디지털화되는 시대가 온 것이죠. 디지털문구 제작은 어떻게 하나요? 유료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포토샵, 일러스트만 다룰 줄 알면 됩니다. 무료 프로그램은 캔바, 미리캔버스를 사용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굿노트 속지, 스티커 제작 방법은 검색만 하면 알려주는 곳이 많아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머릿속에 디자인만 있으면 돼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중요한 포인트를 몇 가지 짚어드리겠습니다. 1. 시장조사 어떤 상품이 제일 잘 팔리고 있는지 검색을 해보는 게 중요합니다. 소비자가 어떤 상품을, 어떤 디자인을 선호하는지 알아내는게 중요하겠죠? 오프라인으로 조..

디지털노마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2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는 최근 IT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일하고 살기의 형태가 크게 바뀌고 있는 만큼, 자신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일하는 것이 가능한 일자리 형태 중 하나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일하는 것이 강조되는 시대이기 때문에, 디지털노마드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디지털노마드는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요? 먼저, 디지털노마드란 무엇인가? 디지털 노마드는 인터넷을 통해 일을 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에 제한받지 않는 일자리입니다. 어디서든 일을 할 수 있죠. 주로 보이는 장소는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디지털노마드 일자리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디지털 노마드 일자리는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루미요정의 디지털노마드 첫 걸음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미요정입니다. 제목에도 나와 있듯 디지털노마드에 발을 담궈보려 합니다. 그 이야기를 담아보고자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제가 할 줄 아는 거를 활용하여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할 줄 아는 것들은: - 캘리그라피 - 포토샵 - 일러스트 - 소소한 그림 그리기 이 정도 할 줄 알아서 이거를 썩히기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디지털 노마드 라는 단어가 머릿속에 스쳐 지나갔어요. 음.. 요즘 환경 문제도 있고, 대부분 디지털화가 되고 있는 거 같아서 그렇담 나도 디지털 판매에 중점을 두면 어떨까? 하는 결론이 났습니다. 디지털 판매라고 하면, - 전자책 - 디지털 문구 (ex 디지털 스티커 등등) - 템플릿 (ex 굿노트 속지, ppt 등등) 등등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