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nous-star의 등록된 링크

 luminous-st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정말 돈을 벌 수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를 하고 계시는데요. 코로나 시대에 부업도 많이 알아 보고 있는 요즘일 거라 생각이 듭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여자배구 8강 진출!!! [내부링크]

2020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여자배구 8강진출 확정!!! 이렇게 심장 쫄리고 짜릿한 경기가!!! 역시 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짱입니다. 너무 감동스러웠고 울컥해서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수고한..

어쩜 더워도 이렇게 덥죠? 전기세 부담될땐 유니맥스 에어쿨러 파워 냉풍기 어때세요? [내부링크]

더워도 너무 덥네요.. 어쩜 이렇게 더울 수가 있죠? 어렸을 때 났던 땀띠가 나기까지 했어요. 정말 이게 뭐지 하고 완전 깜놀했네요!! ㅠㅠ 에어컨을 계속 틀어 놓을 수도 없고 선풍기만 돌리자니 너무 덥고 에어..

이든타운 오트밀 압착귀리_다이어트 오트밀죽 간단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오트밀을 구매하고 나서 정말 야무지게 잘 먹고 있는 건 처음인 거 같다. 맨 처음 오트밀을 구매하고 반도 못 먹고 다 버리고 했었는데 이번엔 완전 너무 잘 먹고 있다. 맛있게 오트밀을 해먹는 방법도 알고 프로..

카카오 애드핏 광고 간편가입하기_심사중 모바일버전 애드핏광고가 뜨다 [내부링크]

어제 애드핏 광고를 가입했다. 안하려고 하다가 애드핏 광고도 신청해보고 싶어서 신청을 했는데 애드센스 보다는 복잡하지 않았다. 사실 애드센스는 어떻게 가입을 했는지 기억도 가물가물~ 애드핏은 카카오계정..

흔들릴 때 하면 좋은 생각 [내부링크]

1. 내가 되고 싶은 모습이 되자 2.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자 3. 내가 중요하다 생각하는 것에 집중하자 4. 노력 없이 되는 건 없다 5. 지나간 일에 더 이상 아파하지 말자. 흔들리지 말고. 다른 사람과 나를 비..

간식으로 딱이야! 풀무원 다논 요거톡 초코 그래놀라 [내부링크]

마트갔다가 세일 하길래 초코 그래놀라 맛이랑.. 다른 한가지를 더 사왔는데 냉장고에 있던 것이 어느새 없어지고 이거 하나만 남았다.. 요즘 참 먹기 편하게 나와서 완전 좋은거 같다. 양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인생을 바꿔줄 매일 건강 습관! [내부링크]

1 매일 운동하기 2 리터씩 매일 물마시기 3 잔씩 매일 차 마시기 4 가지 색의 음식 매일 먹기 5 분씩 매일 명상하기 6 분씩 노래 듣기 7 분씩 매일 웃기 8 시간씩 숙면하기 9 쪽씩 매일 독서하기 10 가지씩 감사..

화가 날 수록 침착하게.. [내부링크]

어느 책에서 읽은 적이 있다. 화가 날수록 침착하고 바로 이야기 하지 말고 한 템포 쉬고 심호흡을 먼저 하라고 흥분한 상태에서 화를 내고 이야기를 한다고 설득력이 있을 수도 없고 횡설수설할 테니까.. 잘 알..

너는 무조건 될사람! [내부링크]

나를 응원하며 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한다! 즐거운 월요일 맞이하자!!! 항상 나는 나를 응원한다!

[너무 달달해] 나를 아는 사람 _정상동기/나를 아는 사람 가사/MSG워너비(정상동기)/이상이,정기석,이동휘,김정민 [내부링크]

음원 나는 날 부터 많이 듣긴 했지만 새삼 또 느낀다. 이렇게 노래가 달달하다니. 오늘 본방을 보는데 뮤직비디오! 달달하기도 하고 서로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예뻐서 부럽기도 하면서 연애가 하고 싶어지더라....

티스토리 개설 2개월차 애드센스 승인! 광고게재 시작! [내부링크]

블링s 보물창고에 오신 모든 분들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5월부터 티스토리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어요~ 12개의 글을 올리고 6월 19일 AdSense를 신청했고 승인 절차가 남아 있으니 메일로 연락을 받을거라는 이메일..

이디야 신제품 프로틴 음료 할인이벤트_프로틴 음료 할인쿠폰 [내부링크]

이디아 앱에서 띵똥!!!! 하고 알림이 왔어요!!! 프로틴 음료 마셔보고 맛있어서 또 사먹을라고 하고 있었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이런 기쁜 소식이 있다니요!! 이왕 먹는 거 할인도 받고 1석 2조 미라클..

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아보카도 추가 [내부링크]

며칠 전 써브웨이가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었는데 집 근처에 없어서 못먹고 있다가 먹을 기회가 생겼다! 신나 신나!!! 너무 좋앙!!! ^^ 원래 나의 주문은 로스트 치킨 이였으나 배달 앱에서 제대로 못찾았다고....

시원하게 스벅 돌체라떼 한잔 [내부링크]

오늘처럼 후덥지근 한 날은 정말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콜드한 음료를 마셔야 하는거 같다. 얼마전 돌체라떼를 마셨다! 사실 돌체라떼가 인기가 많지만 매번 신제품 음료에 마시던 티 종류만 마시고 있던 터라 돌..

다시 돌아온 월요일! [내부링크]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 주말! 아침을 먹고 고요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는데 얼마나 힐링이 되는지 "행복하다" 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심호흡 한번 해주고, 아메..

이디야 신메뉴 단백질바 먹어본 솔직후기! [내부링크]

이디야 6월 신메뉴에 단백질바도 같이 나와서 너무 궁금했다! 음료사면서 단백질 바 초코쿠키 맛으로 겟겟!! 가격 1400원 13g의 단백질 함유 브라우니 식감에 초코쿠기의 바삭함 다 아는 맛이겠지만 단백질 바니..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2탄 & 가격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여름 이벤트 2탄은 준비 했네요!!!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음료 신메뉴!!!!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딸기 레몬 블렌디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센 아이스 티 브런치 할 수 있는 가벼운 식사..

이디야 6월 신제품 프로틴 음료를 마셔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지난 번 이디야 신제품에 대해 소개 한 적이 있었다 . 참고할 링크! https://luminous-star.tistory.com/7 이디야 6월 1일 신제품 출시 할인쿠폰 지급! 퀴즈 맞히고 쿠폰받자! (정답포함) 안녕하세요!!! 벌써 6월..

이디야 6월 1일 신제품 출시 할인쿠폰 지급! 퀴즈 맞히고 쿠폰받자! (정답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6월이 다가오고 있다니 1년의 절반이 벌써..다가오네요. 야속하게도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있지만! 신나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바로!! 이디야에서 6월 1일 신제품을 출시하는데..

코코씸 코코넛 워터_알고마시면 더 좋은 코코넛워터의 효능 [내부링크]

코코넛 워터가 좋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제가 또 코코넛 워터에 빠지게 된 계기가.. 베트남 여행갔을 때 차가운 코코넛 워터를 마셔주곤 정말 반해버렸죠.. 비릿한 냄새가 나는 것도 같고 해서 별로라고만 생각..

블링이의 일상 [내부링크]

벌써 5월의 17번째 날. 이제 곧 6월이 오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겠지? 여행 다녀온 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너무 까마득하게 느껴지고 내가 언제 여행을 다녀왔나 싶기도 하다... 다시 떠나고 싶고. 푸르른 하..

요린이의 단백질 풍성한 식단 만들기_다이어트식단으로 완전 좋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링's 보물창고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개설 11일차 인데요~ 식단관리를 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 역시 닭가슴살은 항상..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10일 후 [내부링크]

역시나 sns 몇개를 같이 운영한다는게 그리 쉽지는 않다. 더군다나 직장인에다가 여러가지 신경쓰려고 하니 마음처럼 잘 되지 않는다. 겨우 2번째 게시글이라니.. 네이버 블로그 글을 올리고 티스토리로 넘어왔다!..

티스토리 시작 1일차 [내부링크]

2021.05.05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다. 초록찰 블로그를 하다가 티 이야기를 하려니 복잡하기도 하고 익숙하지가 않아서 한참을 헤맸다. 앞으로 티스토리를 통해서 여러가지 리뷰도 하고 글도 올리게 될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