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yeon05의 등록된 링크

 lunayeon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방영일 확정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도공 마을편) 방영일이 확정되었습니다 ! 귀멸의 칼날 3기는 2023년 4월에 정식방영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귀멸의 칼날 3기 PV입니다 ! " target="_blank" title="귀멸의 칼날 3기 PV"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현재까지 방영된 귀멸의 칼날 애니는 2기 환락의 거리 편 까지입니다 참고로 귀멸의 칼날 애니 순서는 1기-카마도 탄지로 입지편-26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 편 or 귀멸의 칼날:무한열차 편 7화 2기-환락의 거리편 11화 귀멸의 칼날 3기에서는 토키토 무이치로, 칸로지 미츠리와 혈귀와의 전투 장면이 애니에 등장합니다. 두 인물 다 전투 과정은 애니로 처음 등장하는 캐릭터로 토..

다시 태어난 그대1-다시 날아온 나비 귀멸의 칼날 기유X시노부 상황문답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기유X시노부 뒷이야기입니다. (장편 예정) 키부츠지 무잔과의 전투는 끝이 났고 많은 귀살대원들은 죽고 다쳤다. 기유는 반점이 발현되었고 한쪽 팔을 잃게 되었다. 그 후 어느 날 . . . 기유 씨 기유 씨 !!" "응 탄지로 오랜만이군" "기유 씨 저 카나오랑 결혼해요" "잘됐군. 축하한다 탄지로" 탄지로와 몇 마디를 나눈 후 헤어진 기유는 집으로 가는 도중 문득 생각했다. '나는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던가' 아무리 생각해도 떠오르지 않았다. '연애라는 것은 사치다' 힘들었던 귀살대원 시절 기유에게 연애는 꿈도 꿀 수 없었다 항상 죽을 각오가 되어있는 귀살대원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있다는 것은 언제 일어날 지 모르는 사별을 각오해야 하는 일이기 때문이었다 거기다가 자신은 반점이 발현되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