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wmm의 등록된 링크

 lwm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바이낸스 어플 프로 화면 설명(정리) [내부링크]

바이낸스 화면 구성에 대해서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까 하여 적어 보았습니다. 거래보다는 단순 메뉴 설명으로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바이낸스 어플을..

바이낸스 가입 방법 [내부링크]

코인이 드디어 반등을 시작하였습니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언젠가는 가상화폐가 실생활에 적용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거래소 규제로 이슈가 많아 해외 거래소 이용을 많이 알아 보고 계신 듯 합니다. 이에..

엑셀에 대하여 [내부링크]

엑셀을 전문가 처럼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이 사용하다보니까 주위 사람들 보다는 잘만지는 편이다. 그 중에서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함수를 정리하고자 한다. 사람마다 특성이 다르고 업무가 상이해서 자주..

중간만큼 일하기 [내부링크]

나는 일을 꼭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와 같은 직장인들은 대부분 월급을 받으며 산다.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다른 사람 보다 두 배로 일 한다고 월급을 두 배로 주지는 않는다. 그렇다면 주위에서 일..

돈이 생기면 회사를 계속 다녀야 하는가? [내부링크]

돈이 생기면 무엇을 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투자에 성공하면(경제적자유를 얻으면) 가장 먼저 생각 직장을 그만 두겠다는 말을 한다. 근래에 자주 접하는 기사가 30대에 은퇴하기, 코인 대박으로 퇴사 등 투자..

비트코인 시작해보려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퇴사하는 직원이 "적일많버 하세요~" 라는 마지막 인사를 했습니다. 그 말이 너무 마음에 들어 블로거를 운영해보고자 했고, 떨어질거라 생각했던 비트코인이 계속 상승하는 걸 보고 늦게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