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wygold의 등록된 링크

 lwygo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명동역 충무로역 을지로3가역 사이에 있는 김두환도 울고갈 곰탕 한울곰탕. [내부링크]

명동역 근처로 올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오는 명동역 근처라 저녁을 뭐먹을까 두리번거리다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듯한 곰탕집으로 들어갔다. 화한들이 있는 걸 보니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거 같다. 매장..

감자빵이 매력적인 서울역 연남 방앗간 [내부링크]

전시회를 재밌게 보고 바로 근처에 들어간 연남 방앗간 카페 연남 방앗간 매장 정면 모습이다. 매장을 들어가자 정면 모습이다. 매장이 라운지 바 형식으로 돼있는 게 좀 특이한 인테리어였다. 라운지를 쭉 돌..

서울역 숙대입구 사이에 위치한 문상훈이 먹는 파스타 미미파스타 [내부링크]

서울역 근처로 올 일이 있어서 서울역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파스타가 땡겨서 파스타집을 찾았다. 인스타 짤에서 문상훈이 언급한 미미 파스타 집을 가기로 했다. 서울역과 숙대입구역 가운데쯤 위치하고 있다...

서울역 데이트코스 나의 잠 My Sleep 전시 [내부링크]

오늘은 데이트 코스로 서울역에 있는 전시회를 갔다. 1호선 서울역에서 1분 거리이다. 오늘 보는 전시회의 제목이다. 전 쇠 회장 입구이다. 전시회는 11:00 ~ 19:00 시까지이고 무료이다 ^^ 음식물은 반입금..

돈까스 맛집 신림 긴자료코 [내부링크]

오늘의 저녁은 돈까스와 냉우동으로 정했다. 신림에 생긴지 좀 된 긴자 료코인데 맛있어서 자주 가는 돈까스 맛집이다. 매장 정면 모습이다. 매장을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포스 주문기가 있다. 바로 왼쪽에는..

서초 숨은 돈까스 맛집 T-FOOD [내부링크]

교대 근처에서 일반적인 돈까스는 많이 먹은 거 같다. 특히 연돈이 유행 하면서 비슷한 스타일의 돈까스집이 많이 생긴 거 같다. 그런데 이번에 찾은 돈까스는 경양식 돈까스인데 찐 맛집을 찾은 거 같다. 매장..

초보도 할수 있는 vscode snippet 만들기 [내부링크]

요새 바쁜 업무로 항상 생각해왔던 snippet을 만들기로 했다 용어가 snippet인데 그냥 매크로 만들기로 생각하면 편할 거 같다. 코드를 저장했다가 특정 키를 누르면 저장된 코드 덩어리가 튀어나오는 아주 편리한..

맥린이도 따라하는 Mac 느려졌을때 확인 대처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필자의 맥북이 갑자기 느려져서 응급조치를 시전 했다. 맥린이들도 따라 할 수 있게 하나하나 캡처해서 올려본다. 맨 처음에 cpu에서 어떤 것이 많이 점유되고 있는지 확인부터 해야 한다. 1. 맥 cpu 확인..

백종원표 한식 퀵반 교대역 5분거리 [내부링크]

오늘은 시켜만 먹던 퀵반을 가서 먹어보려 한다. 교대역 9번 출구를 지나가는 사진인데. 매장이 9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앞이다. 한 3분 거리? 이사진에서도 왼쪽에 희미하게 보이는데 그만큼 교대역 9번 출구에..

css animation 개빨리 터득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html 및 css의 속성을 금방 배울 수 있는 공부하는 것보단 ui적으로 만지고 클릭하면서 습득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첫 입장 화면입니다. 오른쪽 기준으로 6개의 박스가 있는..

이영자가 먹은 짬뽕 송쉐프 교대점. [내부링크]

송쉐프 진짜 많이 갔는데 지금에서야 글을 작성한다. 맨날 깜빡해서.. 먹방계의 대부 이영자 누님이 인증한 맛집 송쉐프이다. 송쉐프 옆 간판에 이영자 누님이 전참시에서 먹은 장면이 광고되고 있다. 들어가자..

가성비 최고 파스타 몬쿠 교대점 [내부링크]

몬쿠 파스타 오늘은 점심은 파스타를 먹기로 했다. 교대에서 많은 파스타를 먹어봤지만 비싸고 맛은.. 뭐 그럭저럭이지만 웨이팅 및 대기 시간의 압박으로 점심시간을 제대로 즐길 수 없기 때문에 몇 군대 포기했..

보라매 Emoi 쌀국수 스타일이 좀 다른 쌀국수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쌀국수를 먹기로 했다. 원래는 양평 해장국을 먹기로 했는데.. 아쉽게도 문을 열지 않아서 쌀국수를 먹기로 정했다. 쌀국수 먹으려다가 베트남어를 알았다. 에머이가 베트남어로 제가 초대합니다. 라..

한산을 보고 이순신 역대 출연작 다시보기 [내부링크]

필자는 어제 한산을 영화를 봤다. 나름 재밌게 봤지만 명량이 더 재밌었던 거 같다. 기대감이 커서일까... 그래서 정리한 역대 이순신 출연 드라마, 영화를 정리해 보았다. 2004.09~ 2005.08 불멸의 이순신 김명..

CSS 텍스트 밑줄 이쁘게 넣기 [내부링크]

예전부터 텍스트에 밑줄을 넣는 것은 text-decoration을 넣으면 글자 밑에 딱붙어서 이쁘지 않았다. 그냥 코드를 text-decoration:underline을 넣으면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디자이너들이 바라는 것은 글자와 unde..

여의도 일리카페 진한 에스프레소 카페 [내부링크]

삼계탕을 먹고 근처 커피숍을 찾다가 감성보다는 여의도 근처로 휴일에는 커피숍이 많이 닫고 그중에서 골라서 찾아간 커피숍이 바로 일리카페 일리카페 매장 정면 모습이다. 매장 입구 옆에 일리카페 썸머 프로..

kbs 별관점 고봉삼계탕 몸에 좋은 걸죽한 삼계탕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삼계탕을 먹기로 했다. 초복과 중복 많은 인파들한테 밀려 항상 삼계탕을 포기해왔던 아련한 현실에서 오늘은 말복 하루 전인 타이밍 러시로 삼계탕을 쟁취해보고자 한다. 휴일이고 여자 친구의 추..

난곡사거리 감성 카페 로우 포지션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휴일 늦잠을 자고 간단히 저녁을 먹고 동네 근처를 길냥이처럼 탐방하다가 저번에 찜해둔 느낌 있는 카페를 가기로 했다. 바로 로우 포지션 open 10:00 close 21:00 Last Order 20:30 그리고 휴무..

신림 감성 루프탑카페 디자이너리 [내부링크]

오늘은 동네 감성카페 디자이너리 카페를 갔다. 주말 점심마다 3번 정도 갔는데 항상 만석으로 실패했다. 그러나 오늘은 평일 저녁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처음으로 가보았다. 디자이너리 카페 정면 입구이다. 엘..

신림 삽겹살 맛집 미생 [내부링크]

오늘은 재택근무로 인해 좀 일찍 저녁을 먹게 되었다. 한 5시 50분쯤? 오랜만에 삼겹살이 당겨서 신림 미생으로 갔다. 가계 이름이 미생인데 미나리 생삽겹의 약자라서 미생이다. 미나리 생삽겹 집의 정문 모습이..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검사비용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갑자기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 한 명이 내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 들었다. 이틀전부터 목이 아파서 맨 처음에는 알레르기성인가? 복숭아를 먹으면 살짝 목이 붓는 그런 증상이 있는데 복..

교대 양평해장국 맛집 엉터리해장국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은 양평해장국집으로 갔다. 생기지는 꽤 됐는데 한 번간 후로는 교대 근처에서 처음 먹는 해장국 맛이라 자주 가는 집이다. 매장 이름은 엉터리 해장국인데 메뉴 이름이 양평해장국이라 양평해장국집..

Mac Tip 이미지 텍스트 추출기능 [내부링크]

맥에서 어떤 사진을 캡처하고 사진에 있는 텍스트를 글어진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물론 구글에서 만든 OCR판독기나 기타 사이트에서 있는것은 알았지만 Mac 기본 기능으로 존재하는지는 오늘 알아서 공유하려 합..

신대방 감성 카페 into coffee [내부링크]

동네 큰 처에서 개인 커피숍을 찾다가 꽤 괜찮은 느낌 있는 커피숍을 찾았다. 바로 into coffee이다. 여자 친구와 나는 주말에 커피숍에서 수다와 커피 멍을 때리로 분위기 있는 카페를 가곤 하는데 오늘은 동네..

신림 짬뽕 짬뽕의복수 [내부링크]

1. 오늘의 저녁은 짬뽕이다. 오늘 저녁은 신림동 짬뽕 맛집 짬뽕의 복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필자는 2010년부터 짬뽕의 복수를 알고 있었다. 심지어 화재가 발생하여 가게를 새로 인테리어 하는 것 까지도 그만..

교대 맛집 송계옥 닭고기 샤브샤브 [내부링크]

비 내리는 우중충한 월요일... 들판을 서성이는 하이에나처럼 맛있는 집을 찾아 헤맸다. 교대에서 2년 이상 근무하다 보니 웬만한 집은 다 가보고 그리고 교대는 정글이라. 밥집이 수시로 바뀌는 거 같다. 망하기..

구글맵 iframe 복사방법. [내부링크]

아는분들은 알겠지만 모를때는 모르는.. 구글맵 복사 방법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초등학생도 따라할수 있는 순차적인. 1. 사이트에서 구글맵 검색 2. 사이트 접속에서 복사할 주소 기입. 3. 주소를 입력해서 나..

투잡N잡 총정리 [내부링크]

투잡 N잡의 시대이다. 2023년 최저임금 9620원...월급 200만원 넘었다. 이제 알바만으로 먹고 살아갈수 있는 시대인 거 같다. 2030 세대의 퇴사 이런 뉴스글도 많이 본거 같다. 그 원인은 여러가지이지만 세대 간..

교대 맛집 연어전문점 연어로만 [내부링크]

오늘은 회사 대리님이 퇴사하는 날이라서 대표님이 회사 점심을 맛있는 데를 찾아보라고 해서 연어로만 이라고 선정이 되었다. 연어 먹을 생각에 므훗... 나와 차장님은 킥보드를 타고 사람이 6~7명이라서 미리 예..

신림 도넛카페 기글리하우스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가볍게 도넛을 먹으려고 카페를 왔습니다. 매장정면에 모습이다. 매장 내부를 찍은 사진들인데 테이블이나 벽면 인테리어나 여러 가지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있는거 같다. 커피를 내리는곳과 도..

신림 마약 떡볶이 떡볶이 맛집 [내부링크]

오늘의 저녁은 떡볶이를 먹게 되었습니다. 필자는 떡볶이를 매우 좋아한다. 그래서 떡볶이에 진심이다. 오늘은 신림에 숨겨진 맛집 마약 떡볶이를 먹었다. 매장 정면 사진이다. 매장 문 입구이다. 매장 내부 사..

div table custom1 [내부링크]

오늘은 테이블을 만들어야 할 작업이 있었다. 이러한 테이블을 만들어야하는데... 필자는 테이블 코딩에 약하기 때문에 플랙스로 테이블을 만들었다. 대략적으로 구조를 위에화 같이 잡고 플랙스로 테이블을 만..

jquery 슬라이드 toggle 메뉴1 [내부링크]

오늘은 토글 메뉴를 만들었다. 나름 자주 사용하는데 저장해 놓기 위해 글을 쓴다. 오늘 만들 메뉴이다. 자주 이런 메뉴를 만들기 때문에 기록해놓는다. 위에 사진에 있는 숫자 메뉴 하나를 눌렀을 때 하위 메뉴..

교대 햄버거 길버트 수제버거 맛집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햄버거를 무엇이라 생각하시는가요? 맥도널드? 버커킹? 쉑쉑 버거? (사실 다 좋아함..) 아닙니다. 길버트 버거가 진짜 햄버거입니다. 무슨 광고 멘트 같네요...ㅋㅋㅋ 아무튼 진짜 맛있습니다. 길버트..

교대 맛집 이고집쭈꾸미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은 이고집 주꾸미집으로 갔다. 얼마 전부터 가기 시작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맛집인 거 같다. 매장 전면사진이다. 들어가자마자 매장 내부 사진이다. 매장 카운터쪽 모습이다. 벽면에 붙어 있..

난곡사거리 서가장인곱창 곱창맛집. [내부링크]

오늘의 저녁은 곱창으로 정했다. 마라탕과 곱창을 고민하다가 과감히 곱창집으로...! 예전에 생긴 걸 봤는데 이제야 가보는 것 같다. 서가 장인곱창 정면 매장 사진이다. 들어오자마자 좌측면에 보이는 곱창의..

신림 꼬꼬야끼 숯불치킨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간단히 치맥을 먹으러 왔다. 여러 가지 종목을 얘기하다가 결국 숯불 치킨으로 타협을...? 신림에 있는 꼬꼬야끼 숯불 치킨으로 가기로 했다. 신림동에 거주 하지만 가는길만 가기..

신림 회전초밥 스시나마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저녁. 맛있는 것을 먹어야 하는 의무가 있다. 그래서 고민 중에 몇 번 입구 컷 당한.. 초밥 나마를 도전하기로 했다. 이번에 막히면 3번째인데 2번 막힌 이유가 웨이팅의 압박으로 인한 도주..

강남 이춘복참치 참치맛집.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이춘복 참치를 먹었다. 기분도 꿀꿀하고 참치 먹기 좋은 날이었다. 거리에서 본 매장의 모습이다. 들어가자마자 딱 보이는 참치의 원산지 표기 튀니지, 프랑스, 일본, 원양산?, 에콰도르, 대만 국내..

교대 티팔렛트 티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나의 숨겨진 티 맛집. 티 팔레트로 갔다. 매장 전면들이다. 오랜만에 가니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는 사장님. 친절 그 자체인 거 같다. 매장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이다. 이곳에서 차를 만들어..

교대 명동칼국수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은 명동칼국수를 먹었다. 원래는 케밥을 먹으려 갔으나.. 케밥집이 문을 닫는 바람에 황급히 행선지를 돌렸다. 오늘은 유난히 햇살이 너무 따갑게 느껴졌다. 이렇게 더운날엔.. 이열 치열로 뜨끈한~ 칼..

swiper center 3개 보이는 커스텀 [내부링크]

오늘은 swiper 슬라이더를 커스텀할 업무가 있었다. 빨간 네모 친 부분처럼 슬라이드가 보여야 하는 콘텐츠였다. 황급히 구글링을 해보지만 저렇게 100프로 나오는 커스텀을 찾긴 힘들었다. 비슷한 커스텀을 한..

신림 맛집 싸움의고수 1인보쌈 [내부링크]

중복에 삼계탕 대신 고기를 택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삼계탕을 먹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저녁에도 삼계탕집에 줄을 많이 서서 포기하고 가까운 싸움의 고수 1인 보쌈집을 갔다. 매장 전면 사..

input checkbox 커스텀 심플 [내부링크]

항상 찾아 헤메이는 input checkbox custom 블로그에 기록해서 편리하게 사용할려고 써논다. 회사 업무중에 이런 체크박스를 custom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 빠르게 구글링 서치후.. 나만의 커스텀을 만들었다. ht..

교대 뼈해장국 삼식이감자탕 [내부링크]

오늘은 중복이다.. 하지만 삼계탕은 과감히 포기한다. 왜냐면 너무 많은 줄의 압박으로 도저히 회사원의 점심시간으로는 먹기가 불가능하다. 그래서 선택한 삼식이 뼈해장국.. 삼식이 감자탕으로 가는 길을 찍은..

리엑트 1회차.. [내부링크]

작심삼일만 몇 번인데.. 이번엔 완주를 하여 react를 습득하겠다는 필사의 의지.. 이렇게 기록하며 다시 시작한다. 이번엔 기필코 완주한다. 인프런에서 강의를 끊었다. 다시 달려보아야겠다.. 이번엔 기필코 완..

소소떡볶이 [내부링크]

오늘은 저녁에 쯔양이 먹방 한 소소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어본다. 배달앱을 키고 검색을 했다. 다행히 아직 하는 데가 있어서 시켜먹을 수 있었다. 저녁을 먹고 야식으로 먹기에 1~2분만 시켰다. 가격이 꽤 저렴..

fancybox 사용법 [내부링크]

오랜만에 팬시 박스를 사용할 일이 있어서 이렇게 기록해본다. url : https://fancyapps.com/docs/ui/quick-start Quick Start | Premium JavaScript UI Component Library This guide will show you how to get s..

퍼블리싱 구축을 위한 설계과정... [내부링크]

요새 기업 사이트를 퍼블리싱 하는데... 매우 지친다.. 70여 페이지의 반응형 페이지를 퍼블리싱 중인데.. 디자인을 보고 css아키텍쳐를 구축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약 70페이지의 압박이 나를 힘들게..

교대 감돈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은 교대 감돈이다 비도 많이 오고 가까운 데 가기로 했다. 감돈으로 가는 길과 전경이다. 고기를 먹을 건 아니지만 먹음직스럽게 숙성되는 모습. 입구에 커피머신이 있고 스타벅스 원두를 쓰고 있다..

교대 맛집 영동교집 [내부링크]

퇴근길에 차장님이랑 오랜만에 간단하게 식사를 하게 되었다. 길가다가 우연히 새로 오픈한 영동교집을 보게 되었고... 무언가에 홀린듯 집으러 들어갔다. 자세히 보면 콜키지 프리란 말이 있다..! 들어가서 인테..

교대 길초밥 [내부링크]

우울한 월요일.. 월요병을 치료하기 위해 초밥을 먹으러 왔다. 길 초밥집 앞에 모습이다. 길 초밥집 내부의 모습이다. 이 중에서 B초밥을 선택해서 먹었다 15,000원 11피스에 가락국수까지 점심 플렉스인가?..

일요일 저녁은 힘드네... [내부링크]

모든 직장인은 토요일 오후 혹은... 일요일부터 기분이 안 좋아질 것이다.. 그 이유는 다들 아실 거라...? 다들 월요일이 오지 않길 바라는 이런 표정으로 있으실 거 같다는...ㅋㅋㅋㅋ 필자도 마찬가지였다.. 일..

신림 비엔나커피하우스 카페 [내부링크]

일요일 오후 늦잠을 자고 일어났다. 오후 3시쯤 눈을 대충 나갈 준비를 하고.. 근처 김밥 천국에서 라면에 김밥 하나를 먹었다. 요새 우영우 때문에 김밥을 자주먹는다..ㅋㅋ 그리고 외주로 맡은 작업을 하기 위..

봉천역 젠틀슬로프 카페, 핸드드립 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봉천역 근처에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다가. 젠틀 슬로프라는 카페가 눈에 들어와서 찾아가게 되었다. 위치는 봉천역에서 걸어서 한 5~10분 거리이다. 도착을 했을때 카페 내부에 만석이라... 어쩔 줄..

신림 깡통닭갈비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주말 토요일 오후. 여자 친구와 닭갈비를 먹으러 왔다. 근처 닭갈비집을 검색하다가 깡통 닭갈비가 눈에 들어와 찾아갔다. 입구의 모습이다. 이제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선정했다. 여기서 중요한..

오늘의점심[LA갈비집 교대 청기와 타운] [내부링크]

오늘은 복날 이벤트로 법카를 받아서 삼계탕을 먹으러 갔다. 하지만 사람들의 많은 대기수의 압박으로 옆집 청기와로 들어감. 입구의 모습이다. 실내를 들어가니 내부 인테리어와 전경이 깔끔했다. 테이블을..

오늘의 점심[마라탕] [내부링크]

교대 근처 마라공방이란 마라탕집 먹기전 셋팅. 매운맛 0단계 매운맛2단계(신라면2배) 전체적으로 맛이 있고 마라향이 괜찮다.. 아쉬운점은 최소가격이 8000원이라 공기밥이랑같이 먹기에는 배부르다..ㅋㅋ

30대 중반 퍼블리셔 n잡러.. [내부링크]

중소기업의 재직중인 30대 중반의 퍼블리셔 과장의 이야기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글귀를 공유하고 각종 코드나 업무 생산성이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발전하는 기록을 남기기 위한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