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eris7의 등록된 링크

 lxeris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공주 백제문화제 체험 추천 - 캐릭커처 & 만들기 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주 백제문화제에 대해 두 번째 소개를 하러 왔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유초등 아이들의 추천 체험활동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직 못 보셨다면? 아래의 6번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lxer..

어묵 추천- 장우손어묵 (feat. 떡볶이와 어묵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일 1포스팅 중인 행부작가입니다. ^^ 오늘은 어떤 소식을 전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제가 자주 해 먹는 떡볶이 조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어묵에 까다로운 편인데요. 제가 어묵을 좋아하는 편..

내돈내산 돈가스 (우주카츠- 골목식당 연돈 수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5인 가족이 저녁을 먹으러 간 이야기를 적으려고 해요. 백제문화제를 본 뒤라 어느새 저녁시간이 되었습니다. 5인 가족은 외식이 쉽지 않은데요. 평소에는 배달로만 외식을 즐겨..

세종 나성동 뼈해장국 추천 - 고향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음식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이런 날씨와 어울릴 따땃한 뼈해장국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한 <뼈해장국 고향옥>입니..

공주 백제문화제에서 유초등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6군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팝, K뷰티, K푸드처럼 한국의 다양한 모습들이 한류라는 이름으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한류의 원조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백제가 한류의 원조라고 합니다! 백제의 옛..

책리뷰- 심리학이 분노에 답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책 읽기 좋은 요즘에 딱인 가을 컬러의 책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심리학이 분노에 답하다>라는 책입니다. * 이 책은 출판사에서 도서 지원을 받은 도서이지만, 제가 읽고 느낀 점만 적었습니다.* 이..

내돈내산) 두피브러쉬 추천 - 꾸아퍼스트 비타브러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행복을 충전 중인 행복부자작가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것은 바로 브러쉬입니다. 그중에서 두피 브러쉬입니다.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인지 두피도 민감한데요. 아침저녁 기온차가 있는..

반려해변에서 Seaglass를 찾던 날 [내부링크]

반려 해변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처음 듣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반려견처럼 입양하고 평생 지켜준다는 의미로 올해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함께 간 곳은 충남 선도리 해변입니다. 함께 간 분들은 휴..

책 서평 - 나는 나를 바꾸기로 했다 [내부링크]

출판사에서 도서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지만, 제 마음만 가득 담았습니다. <나는 나를 바꾸기로 했다> 우즈훙 지음, 이에스더 옮김/ 리드 리드 출판 오늘의 책은 리드 리드 출판사의 <나는 나를 바꾸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