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diachung의 등록된 링크

 lydiachu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금쪽같은 내새끼 18회의 금쪽이를 보며 [내부링크]

금쪽같은 내새끼 18회의 금쪽이를 보며 오랜만에 요즘육아 금쪽같은 내새끼를 시청했다. 주인공 금쪽이는 10살 남자아이였다. 영상 속에서 자신을 소개하는데 참 귀여운 남아였다. 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며..

미래 공부 : 인생을 즐기기 위해 미래를 확보하자 [내부링크]

미래 공부 : 인생을 즐기기 위해 미래를 확보하자 옛 CF송 중에 하나를 소개해본다.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CF 속 남자와 표현은 다르지만 나의 아버지는 '미래를 확보하라'라고 하셨다. 그리..

직장 이메일 잘 쓰는 법 정리, 이메일 제목이 중요하다 (Feat. 신사임당, 김재성) [내부링크]

직장 이메일 잘 쓰는 법 정리, 이메일 제목이 중요하다(Feat. 신사임당, 김재성) 이메일 잘 쓰는 법 영상을 클릭했다 회사에서는 메신저나 이메일로 업무를 주고받는다. 가장 기본이 될 수 있는 '직장 이메일 잘..

다윗의 부탁 (to.솔로몬) : 성전 건축, 역대상 22장 [내부링크]

다윗의 부탁(to. 솔로몬) : 성전 건축, 역대상 22장 다윗이 자신의 아들 솔로몬을 불러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성전 건축하기를 부탁하여 다윗은 하나님께서 자신의 때에는 성전 건축을 허락지 아니하..

10월 목표 세우기! 9월, 추석을 돌아보고 다시 리셋하며 [내부링크]

10월 목표 세우기! 9월, 추석을 돌아보고 다시 리셋하며 현재 사용하는 이 노트북을 켜서 티스토리 '글쓰기'로 들어오기까지 25분이 걸렸다. 옛 노트북인 것을 알았지만 홀로 인내심 테스트했다. 9월, 추석 연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후기! 지금이 기회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후기! 지금이 기회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았다. 지난 날을 돌아봤을 때 내 블로그는 승인받기 어려운 상태?였다. 그 많고 많은 후기들을 보았을 때, 승인요건에 해당되지 않..

다윗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 (역대상 17장) [내부링크]

다윗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 *묵상본문 : 역대상 15-17장 다윗이 하나님의 언약궤를 예루살렘으로 옮기고, 하나님께 감사 찬양의 예배를 드린다. 이를 보시고 하나님께서는 나단 선지자를 통해 다윗을 축복하시..

성공하는 사람들의 독서법 - 이지성 작가의 강연 (2013년도) [내부링크]

 '강연의 시대'유튜브 채널에서 '독서는 생존이다!'라는 제목의 강연을 보았다. 작가님의 젊었을 때의 모습을 보니 새롭게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꾸준히 변함없이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셨다. 그리..

성경적인 직업 선택의 기본 원칙 (역대상9장) [내부링크]

성경적인 직업 선택의 원칙 (역대상9장) *묵상본문 : 역대상7-9장 26절 이는 문지기의 우두머리 된 레위 사람 넷이 중요한 직분을 맡아 하나님의 성전 모든 방과 곳간을 지켰음이라 27절 그들은 하나님의 성전을..

돈의 속성 저자이신 김승호회장님 인스타 글에서 떠오른 천국 비유 [내부링크]

돈의 속성 저자이신 김승호회장님 인스타 글에서 떠오른 천국 비유 참고로 이 글은 신앙인으로서 개인적인 반성글임을 미리 적어둔다. // 요즘 핫한 도서인 ‘돈의 속성’. 돈의 속성 저자이신 김승호회장님 인스..

유다 왕 히스기야 :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하게 행한 사람 (열왕기하 18-19장) [내부링크]

유다 왕 히스기야 :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하게 행한 사람 (열왕기하 18-19장) *묵상 본문 : 열왕기하 17-19장 17장까지만 해도 왕들은 계속 하나님 보시기에 악을 행하였고, 정직하게 행한다 하여도 그들은 우상을..

좋아하는 일이 무엇이었는지 확인해준 문장을 만나다 (feat. 기록의 쓸모) [내부링크]

좋아하는 일이 무엇이었는지 확인해준 문장을 만나다 (feat. 기록의 쓸모) '기록의 쓸모' 책을 읽고있다. 읽으면 읽을 수록 이전에 내가 했던 경험들이 떠오르고 과정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서 좋았다...

팬데믹의 진실 : 그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존 맥아더 목사님)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나를 깨우는 지식'을 통해 한 가지 영상을 접했다. '존 맥아더 목사님의 담대한 발언, "팬데믹이란 건 없습니다.'"이다. 영상 속 번역 내용에 대한 정리를 하면 다음과 같다. 우리는 처음으로 진실이..

어떻게 글을 쓰게 만들 것인가(feat.이상한리뷰의 앨리스) [내부링크]

어떻게 글을 쓰게 만들 것인가(feat.이상한리뷰의 앨리스) 유튜버 '이상한리뷰의앨리스'의 아직도 글쓰기로 수익을 못 내고 있다면 꼭 봐야 하는 영상을 시청했다. 내가 보고 인지한 부분만 정리한 것이니 자..

좋을 때나 그렇지 않을 때에도 그 속에 은혜가 있습니다(제자 그룹에 속한 자) [내부링크]

좋을 때나 그렇지 않을 때에도 그 속에 은혜가 있습니다(제자 그룹에 속한 자) 이사야 30장 18~26절 18. 그러나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일어나시리니 이는 너..

하나님이 주시는 미래와 평안, 소망 [내부링크]

하나님이 주시는 미래와 평안, 희망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너희가 내게 부르짖으며 내게 와서 기도하면 내..

궁금했던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글쓰기 방법 (feat. 유튜버 '수익형블로거비프리랜서'님) [내부링크]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글쓰기 요즘 티스토리를 다시 열심히 해보자는 굳건한?마음이 생겨서 아니. 얼마전 유튜브 '리뷰댓'님의 긴글없이도 한달도 안되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신 것을 보고 도전을 받았다. 그런..

존 칼빈의 국가 통치 [내부링크]

존 칼빈의 국가 통치 국가 질서를 전복하는 것은 하나님께 대한 반역이고, 지도자와 위정자들에 대한 복종을 언제나 하나님께 대한 예배와 경외에 연결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일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권위를..

직업이 아닌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를 생각해야할 때 [내부링크]

아침에 업로드 될 때마다 보는 블로거의 글을 읽었다. 앞으로 한 사람이 갖는 직업이 30개 이상이 될 것이라고 한다. 읽다보니 공감이 되었다. 어렸을 때는 '하고 싶은 직업이 뭐니?'에 대해 많이 들었다. 그때마..

여호와를 위한 나의 열심을 보라 (열왕기하 9-11장) [내부링크]

*묵상본문 : 열왕기하 9-11장 10장16절 이르되 나와 함께 가서 여호와를 위한 나의 열심을 보라 하고 이에 자기 병거에 태우고 예후가 왕이 된 후에 하나님을 거역하고 거스른 자들이 모두 살해되었다. 하나님 앞..

성경 속 물이 갈라진 사건 : 성령이 하시는 역사가 내게도 [내부링크]

성경 속 물이 갈라진 사건 : 성령이 하시는 역사가 내게도 * 묵상 본문 : 열왕기상 22장 - 열왕기하 2장 열왕기하 2장의 말씀을 두고 묵상한 내용을 나누고자 한다. 성경 속 '물이 갈라진 사건'을 또 마..

블로그 하면서 얻은 것들 [내부링크]

또 잠이 오질 않아서 글을 쓴다. 하고 싶은 것들이 여기저기서 마구마구 떠오른다. 나름 계획도 있다. 그러나 생각뿐이다. 다음 날이 되면 백지가 되거나 시간에게 몸을 맡긴다. 블로그를 하면서 얻은 것들은 무엇..

신사임당 유키즈 출현 영상을 보고 : 돈 되는 일에 관심을 갖자 [내부링크]

얼마전 유튜버 신사임당님의 피드에 JTBC 유키즈에 출현하셨다는 소식을 접했다. 정규방송을 보지 못하여 유튜브에 찾아서 시청했다. 짧은 영상이지만 굵직한 내용들이 있어서 정리해보았다. 영상은 아래 링크 걸..

올빼미형인간, 밤만 되면 생각의 회로가 빨라진다 [내부링크]

11시다. 밤11시 밤만 되면 쌩쌩해지는 나다. 생각이 많아진다. 생각이 많아져서 잠을 못이룰 때도 많다. 생각 속에는 주로 하고 싶은 것들이다. 솟아난다. 뭔가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것을 하고 싶은 욕구가 큰 나..

[성장문답]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 세우기 [내부링크]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사람들의 계획 세우는 습관 :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 유튜브 채널 '성장 문답'에서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사람들의 계획 세우기 습관'이라는 주제로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님이..

여호와 그는 하나님이시로다 : 엘리야와 바알선지자 (열왕기상18장) [내부링크]

**묵상본문 열왕기상 18장 개인적으로 이 이야기를 어렸을 때 좋아했다.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았던 백성들이 하나님이 왕되심을 인정하고 돌아선 장면이기 때문이다. 특히 450명의 바알선지자들을 부끄럽게 만든..

내 몸 속 수분 : 탈수상태인가 수화상태인가 [내부링크]

우리 몸에 필요한 물 인간의 몸 전체의 55-75%가 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물은 우리 몸에 주요 구성원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수분 유지가 필수 적이다. 또한 몸의 전 기관이..

'나는 아닐거야.' 라는 안일한 마음은 위험하다 : 솔로몬의 최후를 보며 [내부링크]

**묵상한 본문 : 열왕기상 11장 14장 솔로몬이 왕이 된 후에 다윗의 뜻을 따라 성전을 건축했다. 하나님께서 솔로몬에게 원하는 것을 물으시고 그가 원하는 '듣는 마음'을 주셨다. 이것이 10장까지 나오는 내용이..

[이상한리뷰의앨리스] 글쓰기 핵심 비법 [내부링크]

[이상한리뷰의앨리스] 글쓰기 핵심 비법 유튜버 '이상한 리뷰의 앨리스' 채널을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새로운 정보들과 관점들을 전문가들의 말과 사설을 분석하여 정리해주기 때문이다. 내가 하기 어려운 것을..

내 글이 다른 곳에 그대로 복붙되다. 허락, 출처없이 불펌당한 사례 [내부링크]

내 글이 다른 곳에 그대로 복붙 되다. 허락, 출처 없이 불펌 당한 사례 어제 JYP박진영씨에 대한 글을 올렸었다. JYP 박진영은 일본에서 니즈 프로젝트를 통해 '니쥬'라는 아이돌 그룹을 데뷔시키는데 이 과정을..

JYP 박진영의 말 : 정체성, 전문성, 도전정신, 겸손함 : 일본 니지프로젝트 걸그룹 'Niziu(니쥬)'최종화를 보고 [내부링크]

 JYP 박진영의 말 : 정체성, 전문성, 도전정신, 겸손함 : 일본 니지프로젝트 걸그룹 'Niziu(니쥬)'최종화를 보고 아침에 우연찮게 한 영상을 접하게 되었다. JYP가 일본에서 1년간 아이돌 그룹 프로..

성전건축을 마치고 ㅣ솔로몬의 기도, 간구, 그리고 축복 (열왕기상 7-8장) [내부링크]

*묵상본문 : 열왕기상 7-8장 성전건축을 마치고 7장 51절 솔로몬 왕이 여호와의 성전을 위하여 만드는 모든 일을 마친지라 이에 솔로몬이 그의 아버지 다윗이 드린 물건 곧 은과 금과 기구들을 가져다가 여호와의..

가정을 위해 이것을 매일 기도하세요 (존파이퍼) [내부링크]

매일배움 이라는 유튜브채널을 접하게 되었다. 존파이퍼, 폴워셔 목사님의 강의, 에피소드가 업로드 되고 있는데 신앙생활함에 있어 도움이 될 거 같아 구독신청을 했다. 여러 영상중에 존파이퍼 목사님의 '가정을..

다윗의 마지막 말 ㅣ솔로몬이 구한 듣는 마음 (열왕기상 1-3장) [내부링크]

*묵상본문 열왕기상 1-3장 1장은 다윗이 솔로몬에게 기름부어 솔로몬이 왕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나타냈다. 이 내용 속에서 하나님의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음을 깨닫고 다윗에게 알리는 밧세바와 선지자 나단의..

알라딘 중고서점 책 팔기 : 편의점에서 야식 [내부링크]

이사가기전 책을 정리하면서 버릴 책 중에 알라딘 중고서점에 팔만한 책을 선별했다. 알라딘 중고서점 어플 하단에보면 ‘바코드’표시가 있는데 책 뒤에 있는 바코드를 찍으면 팔 수 있는지 없는지 여부를 알 수..

다윗의 승전가 : 사무엘하22장 [내부링크]

사무엘하 22장은 '다윗의 승전가'라는 제목으로 쓰여졌다. 시편 18편의 내용이기도 한데, 하나님께서 다윗을 모든 원수들의 손에서와 사울의 손에서 건져 주신 날에 다윗이 이 노래의 말씀으로 하나님꼐 찬양한 내..

금쪽이를 통해 나를 보다 :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4회차 시청 [내부링크]

금쪽이를 통해 나를 보다 :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4회차 시청 남편 셔츠 다림질하면서 채널A의 '요즘 육아 금쪽같은내새끼'를 시청했다. 개인적으로 오은영박사님 팬이라 해당 프로그램을 알게 됨에 반..

담대하라. 담대히 하자. 요압에게서 배우는 리더십, 삶의 자세 (사무엘하10-12장) [내부링크]

담대하라. 담대히 하자. 요압에게서 배우는 리더십, 삶의 자세 (사무엘하10-12장) *오늘의 묵상 : 사무엘하 10장 - 12장 10장에서 12장의 내용은 다윗이 암몬과 싸우기 위해 요압을 보내고 승리하는 내용...

아기 울음 감별 어떻게 할까? (해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아기 울음 감별 어떻게 할까? (해결방법 정리) 지난 글 '아기의 울음은 의사소통 방식 중 하나다'를 올렸었다. 아기가 우는 것이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임을 알겠는데 왜 우는 지에 대한 원인 파악이 어려울..

느긋하게 밀도있게 살아가기 : 욕심 자제시키기 [내부링크]

느긋하게 밀도있게 살아가기 : 욕심 자제시키기 퇴직 그후, 하고 싶은 것 퇴직한지 3개월이 지났다. 그간 가정에 크고 작은 일들이 일어났다. 감사한 것은 지난 3개월간의 일들로 인해 남편과 나는 더 단단..

하나님 안에서 질서 회복하기 (사무엘하2-5장) [내부링크]

*오늘 묵상한 말씀 사무엘하 2-5장 다윗이 유다의 왕에서 이스라엘과 유다를 다스리는 왕이 되기까지의 내용이었다. 3장1절 사울의 집과 다윗의 집 사이에 전쟁이 오래매 다윗은 점점 강하여 가고 사울의 집은 점..

아기의 울음은 의사소통 방식 중 하나다 [내부링크]

아기의 울음은 의사소통 방식 중 하나다 아기는 자신을 나타내는 방법으로 '울음'을 선택한다고 한다. 말을 할 수 없으니 '울음'으로 자신의 존재와 니즈를 표현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아기는 언제, 왜 울까?..

블루호스트 환불 규정, 돈은 못받고 결국 정지만 [내부링크]

블루호스트 환불 규정 지난 번 워드프레스 블로그 실패담을 글로 올렸었다. 블로그에 있던 글을 옮기고 블루호스트 환불하려고 들어갔더니.. 환불받을 가능성은 0%였다.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환불규정은 아래..

[해외여행] 준비물 정리 [내부링크]

[해외여행] 준비물 정리 2019년 7월 26일 업데이트 내용 해외 여행 준비물을 정리해봤다. 휴양지일 경우를 생각하여 나눠봤다.  '하와이'를 생각하면서 준비물을 썼다. 한 눈에 보여야 나도 짐쌀때 참고하기 때..

모세의 축복(신명기33-34장) [내부링크]

묵상본분: 신명기 33-34장 33장 1.하나님의 사람 모세가 죽기 전에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축복함이 이러하니라 12.베냐민에 대하여는 일렀으되 여호와의 사랑을 입은 자는 그 곁에 안전히 살리로다 여호와께서..

미리 앞서 행하시는 하나님(신명기 31-32장) [내부링크]

묵상본문: 신명기 31-32장 31장 3. 여호와께서 이미 말씀하신 것과 같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보다 먼저 건너가사 이 민족들을 네 앞에서 멸하시고 네가 그 땅을 차지하게 할 것이며 여호수아는 네 앞에서 건너..

사랑, 인내의 하나님 (신명기28-30장) [내부링크]

*이전에 묵상한 내용을 옮겨온 것이다. 묵상본분 28-30장 28장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과 듣고 내가 오늘 네게 명령하는 그의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예비하신 곳이 있음에 감사(신명기 26-27장) [내부링크]

*이전에 묵상한 내용을 옮긴것이다. 묵상본문 : 신명기 26-27장 26장 3.그 떄의 제사장에게 나아가 그에게 이르기를 내가 오늘 당신의 하나님 여호와께 아뢰나이다 내가 여호와께서 우리에게 주시겠다고 우리 조상..

온전하고 공정하신 하나님 (신명기 25장) [내부링크]

*이전에 묵상한 내용을 옮겨온 것이다. *묵상본문 : 신명기 25장 신명기 25장 13-15절 13. 너는 네 주머니에 두 종류의 저울추 곧 큰 것과 작은 것을 넣지 말 것이며 14. 네 집에 두 종류의 되 곧 큰 것과 작은 것..

목적 기억하기 - 주객이 전도 되지 않게 [내부링크]

목적 기억하기 - 주객이 전도 되지 않게 (* 지난 번 작업했던 블로그에서 쓴 글을 가져온 것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의 다짐이기 때문에 이 카테고리로 옮겼습니다. ) 이 블로그를 세운 목적이 있다. 지난..

2020. 두번의 고통으로 더 단단해진 우리 [내부링크]

4월 1일자 쓴 글을 옮겨온 것이다. 이석증으로 이틀을 고생하고 하루동안 천국을 맛봤다. 모든 것이 감사함으로 가득차고 기쁨이 넘쳤다. 산책이 이석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길래 아침을 먹고 바깥에 나가 걸..

이석증 원인, 치료 후 관리 - [경험담] 갑작스런 어지럼증과 울렁거림 [내부링크]

갑작스런 어지럼증, 이석증을 의심하라 이유없이 갑작스런 어지럼증을 느끼고, 앞에 시야가 뱅뱅 돌면서 보이지 않는가? 그럼 이석증을 의심해봐야한다.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치료에 대해 경험담 및 정보를 정리..

삼손의 부모를 통해 깨달은 '크리스천 부모의 양육태도' [내부링크]

삼손의 부모를 통해 깨달은 '크리스천 부모의 양육태도' 삼손의 부모 : 출산하지 못했던 '마노아와 그의 아내' 사사기 13장~16장까지는 삼손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본문을 읽으면서 저는 삼손의 부모를 보..

절제와 인내에 관한 훈육의 중요성 : [영상] 행복한 훈육, 프랑스 육아의 비밀 [내부링크]

절제와 인내에 관한 훈육의 중요성 : [영상] 행복한 훈육, 프랑스 육아의 비밀 2015년에 이 영상을 보고 이전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저도 다시 기억하고 새기고 싶은 내용이라 가져왔습니다...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 : 사무엘상 16-18장 [내부링크]

*오늘 읽은 말씀: 사무엘상 16-18장 16장 4절 : 사무엘이 여호와의 말씀대로 행하여 베들레헴에 이르매 성읍장로들이 떨며 그를 영접하여 이르되 평강을 위하여 오시나이까 16장 7절 : 여호와께서 사무엘에게 이르..

유튜브 시작? 고려해봐야한다.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 생각해야할 것 (가전주부GJJB 영상 공유, 참고) 여러 매체를 통해 정보를 많이 얻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편리하게 얻는 방법 중 하나가 영상인 거 같다. 앉아서 보기만 하면 된다 하겠지만,..

몸의 이상신호(부정출혈) [내부링크]

2019.06.07 기록 생리가 아닌대도 피가 나올때가 있었다. 검색해보니 ‘부정출혈’이라 부른다. 작년 말부터 그런거 같은데.. ‘부정출혈’을 검색해보니 '자궁근종?걸릴 수도 있다.', '(자궁에) 혹이 생긴것일수..

이미지 최적화 -사진크기 줄이기 [내부링크]

블로그 사진 올릴 때 사진크기 줄여주는 사이트 https://tinypng.com/ 위 사이트를 열고 원하는 이미지를 드래그(상단 박스안)해서 옮기면 최적화된 사이즈로 이미지를 변경해준다고 한다. 요즘 핸드폰으로 찍은..

욕구가 꿈틀 - 미래를 계획해야 한다 [내부링크]

욕구가 꿈틀 - 미래를 계획해야 한다 (2월25일자 기록) 전날 밤에 잠이 오지 않아 거실에 나와서 책을 읽었다. 이지성 작가의 '에이트'를 완독했다. 물론 어제 밤사이 다 읽었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읽고나서 여러..

사울왕의 최후 : 순종이 제사보다 낫다 [내부링크]

*오늘 묵상한 말씀 : 삼상 13-15장 15장 17 사무엘이 이르되 왕이 스스로 작게 여길 그 때에 이스라엘 지파의 머리가 되지 아니하셨나이까 여호와꼐서 왕에게 기름을 부어 이스라엘 왕을 삼으시고 18 또 여호와께..

사무엘의 마지막 말 : 사무엘상 12장 [내부링크]

사무엘의 마지막 말 : 사무엘상 12장 20절 사무엘이 백성에게 이르되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가 과연 이 모든 악을 행하였으나 여호와를 따르는 데에서 돌아서지 말고 오직 너희의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섬기라 21..

묵상의 변화, 내가 하고 있는 성경읽기와 묵상 [내부링크]

묵상의 변화, 내가 하고 있는 성경읽기와 묵상 일을 그만두고 나서는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성경을 읽고 묵상하려고 노력한다. 여기서 묵상(meditation)이란, 영어로는 'meditation'라는 말을 쓰며 '심사..

구글애드센스 감잡기 & 도전 -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감잡기 & 도전 - 어떻게 해야 하는가 지난 5월 12일에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작성한 글입니다. 한달도 안되서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실패를 인정하고 티스토리로 돌아왔죠. 그에 대한 이야기가..

블로그 글자 수 세기 / 맞춤법 검사 해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블로그 글자 수 세기 / 맞춤법 검사 해주는 사이트 글을 쓰다보면 내가 얼마큼 썼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워드프레스의 경우 SEO 플러그인을 통해 몇자를 더 써야 적절한지 안내가 되어 있긴하지..

삶은 아름다운거야 (feat. 유키즈에 나온 프랑스청년) [내부링크]

삶은 아름다운거야 (feat. 유키즈에 나온 프랑스청년) 유키즈 시청 유튜브를 통해 유키즈 프로그램을 종종 본다. 유키즈는 유재석씨와 조세호씨가 일반사람들에게 퀴즈를 내고 맞춘경우 100만원을 주는 프로..

워드프레스의 실패, 티스토리로 컴백 [내부링크]

워드프레스의 실패, 티스토리로 컴백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계기 지난 해 10월이었을까.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흥미가 생겼다. 그리고 블루호스트로 1년을 결제하면서 티스토리나 네이버의 부네임이 아닌 닷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