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n-kyu의 등록된 링크

 lynn-ky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1건입니다.

카카두플럼 효능 [내부링크]

카카두플럼 효능과 부작용 호주의 카카두 국립공원의 이름을 딴 열매입니다. 서양의 자두라고도 불리는데요, 오렌지보다 비타민C를 100배 이상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호주의 북부지역 열대 사바나의..

장군산 영평사 구절초축제 [내부링크]

장군산 영평사 구절초축제 2019 매년 꽃이 만개하는 9월 하순부터 10월 중순 무렵에 영평사 일원에서 열립니다. 축제 기간에는 대웅전 잔디마당에서 산사음악회를 비롯해 사진전시회, 천연비누 만들기, 108배 체험..

보은 대추축제 2019 [내부링크]

보은 대추축제 2019 일정 '대추를 보고도 안 먹으면 늙는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대추는 맛이 달고 그 성질이 따뜻하여 위를 편하게 하여 배가 차갑거나 설사를 할 때 유용하며 자양강장, 이뇨제, 피를 맑게 하..

엽산 효능 [내부링크]

엽산 효능과 부작용 흔히들 임산부에게 좋은 영양소라고 알고 있는 엽산, 하지만 엽산은 임산부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섭취하면 좋은 필수 영양소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렇듯 엽산이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라 불..

보스웰리아 효능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요즘 보스웰리아의 효능이 화제입니다.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에 방영된 적도 있는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는 무엇이며, 그 효능 부작용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

노니 효능 [내부링크]

노니의 효능과 복용시 주의할 점 노니는 꼭두서닛과에 속하는 쌍떡잎식물로, 학명은 ‘모린다 시트로폴리아(morinda citrifolia)’이다. ‘인도뽕나무(Indian mulberry)’, ‘치즈과일(c..

장성 황룡강 노란꽃 잔치 축제 [내부링크]

정성 황룡강 노란꽃 잔치 축제 2019 10월 1일 개막 행사는 태풍(미탁)으로 인해 10월 5일로 연기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그 어느때보다도 많은 주비를 해온 2019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는 10월1일~4일..

크릴오일 효과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과 최근에 건강식품 시장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시장에서도 유명한 크릴오일, 실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도 효과를 보았다고 하며, 주변 지인들도 몇몇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크릴오일의 어떤 효과 때문..

여우티 효능 [내부링크]

여우티의 효능과 부작용 여우티는 팥과 늙은호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종 무기질, 비타민과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는 팥과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늙은호박입니다. 여우티의 효능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정읍 구절초 축제 2019 [내부링크]

정읍 구절초 축제 2019 눈물겹도록 아름다운 솔숲 구절초 가을여행, 구절초공원의 작은 모퉁이에서 솔향 머금은 저녁 이슬들이 내 발등 적시는 이 아름다운 곳에서 가을 최고의 서정을 드립니다. 정읍구절초꽃축제..

진주남강 유등축제 2019 [내부링크]

진주남강 유등 축제 2019 소개 국난극복의 겨례얼이 도도한 진주남강과 진주성 일월에서 세계평화와 국태민안을 기원하는 등불을 밝힙니다. 진주시민의 정성으로 빚어낸 유등축제는 오늘날 전 세계의 주목을 받으..

아로니아 효능과 분말 복용법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과 분말 복용법 아로니아는 쌍떡잎 식물 장미목 장미과로, 관목과 그 열매의 총칭으로, 베리류의 열매 중에서도 안토시아닌 함량이 가장 높은 종입니다. 아로니아 효능 분말 복용법 아로니아는 단맛..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과 영양소 정리 슈퍼푸드 새싹보리가 요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새싹보리의 효능과 영양소는 무엇이 있기에 이렇게 주목받고 있는 것일까요? 새싹보리는 건강한 미네랄과 비타민 및 산화 방지제로..

크릴오일 효능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정리 크릴은 생김새가 새우와 비슷해 크릴새우라 불립니다. 분류학상으로는 갑각류의 일종이며, 크릴은 먹이사슬 가장 아래 단계에 있어 중금속 위험이 낮습니다. 국내에서는 크릴오일 다..

임실 치즈축제 2019 [내부링크]

임실N치즈축제 정리 축제명 : 2019 임실N치즈 축제 일시 : 2019.10.03~06 (4일간) 장소 : 임실치즈 테마파크, 임실치즈 마을 주최 : 임실N치즈축제 제전위원회 임실치즈축제 소개 임실N치즈축제는 더욱 풍요로운..

횡성한우축제 2019 일정 [내부링크]

횡성군의 최대 규모 축제 횡성한우 축제 2019.10.02~10.06 강원도 횡성군 횡성한우축제 국태민안과 풍년을 기원하며 백성의 편안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어 오던 "횡성 태풍문화제"의 명칭을 변경하여 2004년..

2019 강남바둑 페스티벌 [내부링크]

2019 강남바둑 페스티벌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10월 6일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2019 강남바둑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강남구, 강남문화..

실업급여 조건 정리 [내부링크]

2019 실업급여 정리 2019년 10월 1일부터 변경되는 고용보험 실업급여요율 인상 및 고용 보험법 개정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고용보험법의 일부가 개정되면서 재정소요를 반영하기 위해 고용보험 실..

금산 인삼축제 2019 일정 [내부링크]

금산 인삼축제 2019 정리 라인업 1981년 제1회 금산인삼축제를 시작으로 2019년 제38회를 맞이하는 금산인삼축제가 9월 27일(금) ~ 10.6(일)까지 10일 동안 인삼의 고장 충남 금산에서 열립니다. 금산인삼축제..

구리 코스모스축제 2019 일정 [내부링크]

구리 코스모스축제 2019 일정, 초대가수 9월의 마지막 서울 한강 구리시에서 펼쳐질 꽃축제는 바로 구리 코스모스 축제 안내입니다. 가을이 되면 매년 전국적으로 다양한 꽃축제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코스모..

2019 여의도불꽃축제 일정 [내부링크]

2019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 환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시민들을 위한 환화그룹의 사회 공헌 사업이예요. 따라서 별도의 유료 티켓을 판매하지 않으며 안전통제구역 및 일부 초청 티켓존을 제외하고는..

공룡메카드 색칠공부 공룡색칠공부 [내부링크]

공룡메카드 색칠공부 도안 터닝메카드 시리즈에 이은 새로운 메카드 시리즈로, 공룡을 소재입니다. 어린이들한테는 공룡덕후 입문 애니라고들 하죠. 기존의 미니카가 동물이나 로봇으로 변신하는 원작과 달리, 이..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구미호 도안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구미호 도안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두번째 이야기의 등장하는 구미호입니다. 하얀털을 지닌 구미호, 진짜 이름은 희원으로 인간의 모습은 긴 은발을 지닌 미소녀 입니다. 신비아파트..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비비 도안 캐릭터공략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비비 캐릭터 공략 오늘은 브롤스타즈 비비 캐릭터의 색칠공부 도안 포스팅입니다. 비비는 스킨이 없기 때문에, 일반 모습밖에 색칠공부 도안이 없습니다. 추후에 나올 스킨을 기대하며, 이번..

서리풀페스티벌2019 라인업 정리 [내부링크]

서리풀페스티벌 2019 라인업 정리 음악으로 하나되다 [With Music, We are together] 음악이 흐르는 예술의 도시! 사람이 빛나는 문화의 도시! 서초구 거리 곳곳, 일상 곳곳에서 함께하는 축제의 자리에 여러분을..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업데이트 신규스킨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업데이트 신규스킨 도안 이번 브롤스타즈 9월 업데이트에 새로운 브롤러 및 신규 스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규 브롤러는 샌디. 그리고 엘 프리모의 리모델링. 진의 신규스킨입니다. 엘..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05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1세대 색칠공부 도안 NO. 061~075 까지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04에서 도감번호 046~060 까지 색칠공부 도안을 포스팅 했습니다. 오늘은 061~075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속에 나오는 발챙기..

의천도룡기2019 조민 사진 모음 [내부링크]

의천도룡기 2019에서 조민 배역에 진옥기 입니다. 전에 출연했던 작품은 금수미왕이 있습니다. 그외 작품으로는 선육노사, 향밀침심신여상 이라는 작품등이 있습니다. 좋은 작품들에 출연하게 되어서 앞으로 많은..

콩순이 색칠공부 [내부링크]

콩순이 색칠공부 콩순이 등장인물 콩순이 엉뚱하고 유쾌한 여자아이로 유치원생. 수 많은 호기심에 새요와 함께 율동을 하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만, 가끔은 섭섭한 일을 경험할 때도 있다. 세요 동물원에서 탈..

신촌맥주축제 2019 라인업 정리 [내부링크]

신촌맥주축제 2019 라인업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대학생분들 그리고, 젊음을 즐기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축제 신촌맥주축제 포스팅입니다. 신촌맥주축제는 벌써 5년째 진행되고 있어요. 신..

요괴메카드 색칠공부 03 [내부링크]

요괴메카드 색칠공부 요괴 요괴메카드 기본적으로 메인 요괴는 12지신을 중심으로 하되 오천게처럼 별도의 동물 형태를 지닌 요괴도 나온다. 아직 본모습을 보이지 않은 전기요괴도 있는만큼 동물이 아닌 전혀 다..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04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1세대 색칠공부 도안 No. 046~060 까지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03에서 도감번호 031~045까지 색칠공부 도안을 포스팅 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콘팡과 도나리, 앞전 포스팅에 단데시 버터플이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게임후기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후기 색칠공부 도안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작업한지도 2달이 다 되어 가는데요. 처음에는 돌아다니는 도안을 업로드 하고, 추후에는 캐릭터마다 도안작업을 하고, 간략하게 캐릭터 소개를 함께..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03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1세대 색칠공부 도안 No. 031~045 까지 앞선 포스팅에서 포켓몬스터 도감번호 016~030까지 색칠공부 도안을 소개 했습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라는 게임이 있다는 것을 이번 색칠공부 도안을 작업하면..

요괴메카드 색칠공부 02 [내부링크]

요괴메카드 색칠공부 수호정령 요괴메카드 수호정령 소개 에반 하늘의 기운을 가진 수호정령. 시원시원한 성격이라 배틀에서 져도 크게 화내지 않고 다음에 잘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타나토스 땅의 속성을 가진..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샌디 도안 캐릭터공략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샌디 캐릭터 공략 샌디 소개 등급 전설 역할군 파이터 기본체력 4,000 이동속도 770 장전속도 1.8초 코드네임 Sandstorm 항상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샌디는 모래를 지배하는 강력한 능력을..

요괴메카드 색칠공부 01 [내부링크]

요괴 메카드 색칠공부 십이지정령 요괴 메카드 줄거리 인간 세상에 몰래 숨어서 장난을 치는 존재 요괴. 그리고 요괴를 요괴볼로 봉인하는 '테이머' 우연히 요괴볼을 얻게 된 나찬은 요괴볼 아카데미에 입학한다...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02 [내부링크]

포멧몬스터 1세대 색칠공부 도안 No. 016~030 까지 앞선 포스팅에서 포켓몬스터 도감번호 001~015까지 색칠공부 도안을 소개했습니다. 포켓몬스터 빵이 유행할때도, 빵안에 있는 스티커를 모으려고 포켓몬스터 도..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01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1세대 색칠공부 도안 No. 001~015 까지 포켓몬스터는 추억의 만화이자, 얼마전 게임으로 나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90년대 생이라면 모르기 힘들정도의 포켓몬 빵부터 어마어마 했죠. 포켓몬 괴..

유승준 '한밤' 병역기피 인터뷰 정리 [내부링크]

유승준의 인터뷰가 담긴 ‘한밤’은 1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입영을 앞두고 해외로 출국, 한국 국적을 포기해 17년째 병역 기피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수 스티브 유(한국 활동명 유승준&midd..

쇼미더머니8 기리보이 인맥힙합 구설수 [내부링크]

Mnet ‘쇼미더머니8’가 다시금 인맥 힙합 구설에 올랐다. 래퍼 기리보이가 ‘쇼미더머니8’을 둘러싼 인맥힙합 지적을 반박하는 글을 올렸고 이를 다시 반박하는 글들이 올라오며 논란이 커..

축서단 프로필 의천도룡기 2019 [내부링크]

오늘은 중국 여배우 축서단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중국드라마 의천도룡기 2019가 인기가 엄청난데요. 게다가 미우새에서 김희철씨가 상사병에 걸렸다고 언급하면서, 축..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도시이전 방법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도시이전 방법 소개 중국의 게임 회사 Lilith Games 사에서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과 클래시 오브 클랜를 섞어 놓은 듯한 느낌이 든다. 하정우를 모델로 해..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정체 [내부링크]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정체 이번에 포스팅 해볼 배우는 이동욱 배우에 관해서 해보려 해는데요. 요즘 OCN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을 했어요. 타인은 지옥이다 라는 웹툰이 있는줄도..

라이즈 오브 킹덤즈 쿠폰 등록하기 [내부링크]

요즘 한창 유튜브 광고에 자주보이던 하정우 cf , 라이즈 오브 킹덤즈. 맨 처음, 시작할 나라와 그에 맞는 사령관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사령관마다 고유 능력치, 버프가 전부 다르므로 잘 선..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령관 등급표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령관 등급 오늘은 라이즈 오브 킹덤즈 영웅과 등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임에서 전투를 하려면 최소한 1명의 사령관, 영웅이 존재해야 하며 영웅은 3가지의 특성과 4가지의 스킬..

쇼미더머니8 서동현 리타치 크루리벤지 [내부링크]

쇼미더머니8 서동현 크루 리벤지 배틀 릴타치가 서동현에게 연패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멘탈 관리도 실력이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준 사례다. 13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서는 릴타치와..

의천도룡기 2019 조민 [내부링크]

의천도룡기 2019 조민 정리 의천도룡기, 무협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그 작품이 2019 버전으로 새롭게 방영되고 있는데요. 의천도룡기 2019 에서 조민역을 맡은 배우는 "진옥기" 陈钰琪 라는 배우..

의천도룡기 2019 등장인물 정리 [내부링크]

의천도룡기 2019 등장인물 어릴때 재밌게 봤던 의천도룡기 2019 드라마. 10년 만의 드라마. 2019년 2월27일 TV가 아닌 온라인 선공개로 방영개시가 확정되었다. 시청자 게시판의 관리자 답변을 통해 CNTV에서 편..

퇴직금 중간정산 신청서 [내부링크]

퇴직금 중간 정산 사유 신청방법 정리 퇴직금은 근로자의 퇴직급여 보장 법(약칭 : 퇴직급여법)에 의하여 근로자들이 받을 수 있는 권리 중 하나이다. 근로자의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법적..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전 세계적으로 2600만명이 다운로드한 게임입니다. 아마 배우 하정우씨가 광고하는 게임으로도 유명하죠. 이 게임은 PC 게임의 문명 모바일 버전이라고 생각..

지방쓰는법 정리 [내부링크]

지방쓰는법 정리 추석날 차례 지내는 분들을 위해 지방쓰는 법을 정리했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정리했으니 참고하셔요 지방이란 제사를 모시는 대상자를 상징합니다. 사당에 쓰이는 신주가 없을 때 임시로 만드는..

2019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내부링크]

2019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다들 추석 전이라 마음이 들떠 있으시죠?! 그래서 이번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언제 되는지, 하이패스 단말기를 부착한 차량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알아보았어요! 필요하신 분..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8비트 도안 캐릭터공략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8비트 캐릭터 공략 8비트 소개 작은 아케이드 오락기의 모습을 한 브롤러로, 트로피 6000점에 도달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8월 브롤토크에서 슈퍼탱크(super tanky)라는 운영진의 발언..

추석 차례 상차림 정리 [내부링크]

차례는 제사의 한 종류입니다. 제사는 크게 기제(忌祭), 묘제(墓祭), 차례(茶禮)로 나눕니다. 기제는 고인이 돌아가신 기일에 지내는 제사, 묘제는 추석과 한식에 묘에 찾아가 지내는 제사, 그리고 차례는 설날과..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내부링크]

2019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2019년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아네요. 그래서 2019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2019년도 열심히 일하느라 수고했는데, 기대했던 추석 연휴가 짧아서 너무 아쉽긴 하..

브롤스타즈 스타파워 추천순위 [내부링크]

브롤스타즈에는 스타파워가 존재합니다. 상자에서 얻거나 상점에서 판매하게 하는 경우가 있죠. 스타파워가 있는 브롤러는 플레이 할때 캐릭터 아래에 있는 원에 브롤스타즈 로고 모양이 있습니다. 스타파워가 두..

뽀로로 색칠공부 도안 [내부링크]

오늘은 뽀통령 뽀로로의 색칠공부 도안. 꼬마버스 타요, 번개맨, 터닝메카드, 포켓몬스터, 요괴워치 등의 각종 만화들과 어린이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수차례 도전해 왔지만 끝내 어느 누구도 넘지 못한 넘사벽..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내부링크]

이제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추석이 되면 떠오르는 것이 잔소리와, 추석 인사말인 것을 보니, 어른이 된것 같네요. 최근에는 문자보다는, 채팅어플을 이용하여 연하장이나 이모티콘으로도 많이 인사를..

넥슨V4 모바일 기대신작! [내부링크]

하반기 MMORPG 시장의 기대작 넥슨 V4(브이포)가 영상이 공개된지 하루만에 조회수 50만을 돌파하였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1천만이라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모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1편 [내부링크]

지하국대적을 물리친 이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하리, 두리 그리고 신비. 그러던 어느 날, 신비아파트에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나 흑마법의 저주를 겁니다. 1화는 혈안귀가 출현합니다. 어둠 속 문 틈..

LED 마스크 허위광고 정리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LED 마스크 온라인 광고 943건 시정조치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젝트’의 하나로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rsq..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포코 도안 캐릭터공략 [내부링크]

오늘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포코 캐릭터소개입니다. 기타를 무기로 사용하는 희귀 등급의 브롤러이다. 망자의 날이나 마리아치에서 모티브를 따온 듯하다. 공격을 할 때 기타를 튕긴다. 일반공격-파워코드 정..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칼 도안 캐릭터공략 [내부링크]

오늘의 브롤스타즈 캐릭터 공략 색칠공부 도안은 칼입니다. 이름 칼 등급 초희귀 역할군 파이터 기본체력 4,400 이동속도 720 장전속도 X 코드네임 Whirlwind 곡괭이를 부메랑처럼 던집니다. 특수공격을 사용하..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다이너마이크 /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다이너마이크는 은퇴한 광부 입니다. 그는 옛 직업을 그리워 합니다. Dynamike is a retired miner who misses the favorite part of his old job 등급 트로피보상 역할군 스로어 기본체력 2,800 이동속도 720..

2019 평창 백일홍축제 일정 [내부링크]

2018 동게 올림픽의 도시 평창에서 천만송이 백일홍 꽃을 테마로 아름다운 축제를 연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고 갈까요? 천만송이 백일홍과 함께하는 가..

스도쿠 초급 문제 다운로드 [내부링크]

스도쿠의 스는 숫자, 도쿠는 단독이라는 의미입니다. 즉, 스도쿠는 숫자들이 겹치지 말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가로와 세로 9칸씩 총 81칸이 그려진 정사각형 안에 가로, 세로 줄로 숫자가 겹치지 않도록 적어 넣..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적쉘리 [내부링크]

오늘은 한쪽눈을 가리고 있는 도적쉘리의 색칠공부입니다. 쉘리는 두가지 스타파워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밴드에이드와 쉘쇼크! 도적쉘리의 경우 보석 30개로 구매가능합니다. 놈놈놈에 나오는 정우성 느..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파이퍼 신규스킨 포함 [내부링크]

상점화면을 보시면 스타포인트를 이용해서 새로나온 전용스킨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이리스 타라와 핑크 파이퍼를 스타포인트 각 500점으로 구매 가능한데요, 핑크파이퍼의 경우 기본적이 모션에 약간의 변화가..

화사 공항패션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또 한 번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지난 30일 해외 일정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출국했다. 이날 멤버들 중..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페니 색칠공부 [내부링크]

https://metelwiki.tistory.com/32 브롤스타즈 페니 캐릭터 공략 https://lynn-kyu.tistory.com/85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페니 색칠공부 오늘의 색칠공부 도안은 페니 입니다. 2018년 5월 패치로 새로..

브롤스타즈 업데이트 신규스킨 색칠공부 도안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14 레온 신규도안 금요일이라 불금을 즐겨야하는데, 회사일로 야근을 해야 할 것 같아, 슬픈 금요일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말에 할 수 있는 브롤스타즈 도안을 작업해 보았습니다. 색칠..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모음 [내부링크]

디즈니의 공주들 색칠공부 모음입니다. 공주들이 많기도 하지만, 한명한명 캐릭터가 분명해서. 워낙 유명한 친구들이라, 색이 없어도 어떤 색으로 칠해야 할지 다 알것 같더라구요. 인어공주의 이름은 '에리얼'...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모음 고스트스쿨 1~10 프린트 도안 [내부링크]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비아파트. 게임으로도 인기가 많던데,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는건 애니메이션이겠죠. 사실 조카들 위해서 색칠공부 도안을 만드려고 시작했는데요. 저도 흥미를 느껴서 열심히..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3) 고스트볼의 비밀 팬텀 토르소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시리즈, 신비아파트 시리즈 / 빌런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고스트볼의 비밀편에 나오는 귀신들의 색칠공부를 하나씩 업데이트 중인데요. 처음에는 색칠공부 위주로 만들다 보니, 캐릭터나 내용은 관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프랭크 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오늘은 색칠공부 프랭크 도안과 캐릭터에 대해 알아볼게요. 프랭크 (Frank) Frank is a hard-hitting dude, and a real physical specimen. His super will shock and awe! 프랭크의 공격은 많이 아프고, 진짜..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시크릿쥬쥬 도안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형식으로 놀이도 할수 있는,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카드형 도안입니다. EQ 색칠공부로 창의력과 상상력이 쑥쑥!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이 자라고, 눈과 손의 협응력이 길러집니다. 6살 8..

2019 충주 세계무술축제 일정! [내부링크]

개폐막식(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통합으로 진행합니다 개막식: 8. 30 충주종합운동장 유네스코 등재 8개국 9개 무술 공연 폐막식: 9.6 충주체육관 야외광장 우승팀의 갈라쇼와 문화공연 주요영상 사영 등..

2019년 모바일 스탬프투어 또타와 칠링여행 [내부링크]

2019년 모바일 스탬프투어 참여 안내 칠링? '느긋하게 휴식을 취한다'는 뜻으로, 이러한 느긋함을 즐기는 사람은 '칠러'(Chiller)라고 한다. 칠링과 칠러는 ‘느긋한 시간을 보내다’는 뜻을 가진 영어..

2019 서울 광화문에서 한강까지 걷자 페스티벌 안내! [내부링크]

광화문에서 한강까지 걷자 페스티벌은 평상시 걸을 수 없었던 곳을 걸을수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9월 30일에 이 행사를 개최했는데 올해는 하루가 이른 29일(일)이네요. 평상시 걷지 못하는대로를 걷는 색다른 경..

2019 제 21회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할 소식은 제 21회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입니다. 프로그램과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제 21회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2019년 8월 30일(금) 부터 2019년 9월 1일(일)까지 무창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비비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Bibi swings her baseball bat. When she has three swings at the ready, her Home Run bar will charge. Once fully charged, her next swing will knock back enemies! 플레이 볼! 비비의 홈런 게이지가 가득..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내부링크]

다시 찾아온 공포, 호러메이즈 [7/20 오픈] 잔인한 실험으로 희생된 원혼들이 2019년 여름… 호러메이즈에 모여들기 시작한다. 또 다시 시작되는 호러메이즈의 공포!!! 괴의한 소리, 의문의 사건, 미스테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2) 고스트볼의 비밀 흑진귀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2) 고스트볼의 비밀 흑진귀 편입니다. 신비아파트 : 고스트볼의 비밀에 나오는 귀신인 흑진귀 - 사건 발생장소:마을 앞 육교 - 귀신의 정체:원귀(이가은의 언니) - 사인: 추락사 학교폭력의..

쇼미더머니8 모자이크 정리 [내부링크]

최근 본방사수하며 보는 프로그램 몇개준 하나인 쇼미더머니8 새로운 시즌 나오기만을 기다리는데요 ​ 쇼미더머니8 5회에서 모자이크 된 랩퍼가 있었는데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 봤어요 ​ 23일 방송된 Mnet..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1) 고스트볼의 비밀 벽수귀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색칠공부 도안 벽수귀 편입니다. 신비아파트 : 고스트볼의 비밀에 나오는 귀신인 벽수귀. 신비 아파트 옥상의 물탱크에서 익사한 원귀 입니다. 1회에 등장한 귀신 벽수귀. 그래서 준..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2019 주말축제 [내부링크]

대하축제 첫날인 24일(토) 오후 6시에는 남당항 특설무대에서 개막식 선포로 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다양한 개막식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이며 매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지소미아 정리, 지소미아 종료 [내부링크]

뉴스에서 연일 지소미아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정부는 일본과의 지소미아 종료를 이야기 했고, 정치권에서는 지소미아 폐기다 파괴 등 여러표현을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지소미아란 무엇일까요? 간..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진 도안 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캐릭터는 진 입니다. Today's main character is Gene. 今日の主人公はGeneです。 Nhân vật của ngày hôm nay là GENE ạ. Gene uses his magic lamp to s..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시크릿쥬쥬 도안 (3) - 매직아이돌 [내부링크]

조카가 시크릿쥬쥬라는 만화를 너무 좋아해서, 색칠공부 도안을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여자아이라 그런지 숲의 요정 페어리루랑 시크릿쥬쥬를 너무 좋아하네요. 그림 그리기도 좋아하는데 그려져 있는 곳에 색..

2019 추석 기차표 예매방법 with KTX , SRT 승차권 예매 꿀팁 [내부링크]

민속 최대의 명절 추석! 9월 한가위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2019추석연휴는 9월 12일 부터 15일까지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지 않죠! 너무 짧은 2019 추석 연휴입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대체휴무도 없..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 브롤러 타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러 타라의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이상하게 조카가 타라 캐릭터를 유독 좋아해요. 여자아이라 게임도 능숙하게 잘하거나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브롤러 중에 타라를 무척이나 좋아 합니다...

2019 송도 맥주축제 정보 라인업 확인! [내부링크]

2019년 송도 맥주축제 라인업 정보! 송도 맥주축제는 2011년 부터 시작한 송도의 오래된 축제 중 하나입니다.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전세계의 다양한 맥주를 마셔볼 수 있는 축제! 이번행사는 무료로 즐길수..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크로우 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네요. 캐릭터 하나하나 설명해보려고 시작한건데, 아직 절반도 못했어요. 좀더 분발해서 빠른 업데이트 하도록 해볼게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크로우 공략 및 색칠공부..

장대호 얼굴 신상 공개 사건정리 [내부링크]

한강 몸통 시신 사건의 피의자 장대호(38)는 신상 공개 결정 후 처음으로 언론 앞에 모습을 드러낸 21일 피해자 유족들에게 미안하지 않으냐는 질문에 "전혀 미안하지 않다"고 답했다. 장대호는 이날 오후 1시 40..

콩순이 색칠공부 무료 프린트 도안 [내부링크]

콩순이는 1999년부터 영실업에서 제작한 인형, 유아완구 브랜드이다. 2014년 12월부터 애니메이션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이라는 제목으로 방영. 또, 2019년 8월 8일부터 8월 15일까지 번외작 《콩순이의..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엘 캡틴 프리모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엘 프리모 캡틴엘프리모 엘 프리모 색칠공부 / 엘 루도 프리모 색칠공부 / 엘 레이 프리모 색칠공부 / 엘 캡틴 프리모 색칠공부 등급 - 희귀 역할군 - 헤비웨이트 기본체력 - 5..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메카니멀 15종 모음 [내부링크]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카 + 변신로봇이 결합한 탓에 내 주변 아이들을 물론 어린아이들의 인기가 아이돌 급입니다. 터닝메카드 만든 장난감 회사도 엄청난 수익을 냈을것 같네요. 본 작 애니메이션이 큰 인..

충남 서산 메르스 의심환자 발생 [내부링크]

두바이 등 여행하고 귀국, 오한 호흡곤란 증상 발생 보건당국 의심환자, 접촉자 격리. 1차 검사 음성 충남 서산에서 중동호흡기 증후군 의심 환자가 발생하여 보건 당국이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충남도 보건당..

반려동물 등록제 등록방법 [내부링크]

반려동물 등록제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동물등록은 언제? 강아지가 3개월령이 되는 날부터 30일 이내 등록하셔야 합니다. 2. 변경신고란? 동물을 잃어버렸을 때 (10일 이내) 소유자 정보가 변경..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정리 [내부링크]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혼합형)로 주택담보대출을 받은 1주택 서민이 연 1%대 장기·고정금리 분할상환 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상품이 9월 16일 출시 예정. 금융위원회는 25일 이런 내용을 담은 ‘서..

그것이 알고싶다 위안부 역사 왜곡 소녀상에 침을 뱉다 [내부링크]

한일 간 긴장감이 고조된 지난달 6일, 믿을 수 없는 장면의 CCTV 영상이 공개됐다. 한 무리가 안산 평화의 소녀상에 침을 뱉고 그 앞에서 엉덩이를 흔드는 등 모욕적인 행위를 서슴지 않는 상황이었다. 또 이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위안부 역사 왜곡 이승만학당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위안부 역사를 편파적으로 알리는 유튜버들의 바탕에는 이승만학당이 있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역사를 왜곡하는 유튜버 N씨, W씨 등에..

반려동물 등록제 안내 [내부링크]

반려동물 등록제 비용 / 반려동물 등록제 등록방법 / 반려동물 등록제 안내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2014년 반려견 등록이 의무화 된 뒤, 등록된 반려견 수는 총 107만여 마리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사실에 비추..

반려견 등록 방법 [내부링크]

소중한 반려견 등록하세요 생후 3개월 이상의 개를 키우고 계신다면 8월 31일까지 반려 동물 등록하세요. 가까운 시,군,구청 및 동물등록 대행기관, 동물보호 관리시스템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진신고기..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스파이크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스파이크 캐릭터 소개 브롤스타즈의 귀염둥이 캐릭터 스파이크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색칠공부 도안 확인 전에 캐릭터 소개부터 진행할게요. 등급 - 전설 역할군 - 저격수 기본..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레온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레온 캐릭터 소개 오늘은 인기 많은 캐릭터 레온에 대해 소개해 보고 색칠공부 도안을 가르쳐 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레온은 스킨이 적어 색칠공부 도안이 많이..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도안 모음 / 터닝메카드 주인공 [내부링크]

터닝메카드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터닝메카드 줄거리 미니카를 좋아하는 소년 찬은 아름답고 신비로운 전학생인 이소벨을 따라가던 중 살아있는 미니카, "메카니멀"을 만나게 된다. 메카니멀이란 '트라이포스'라..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시크릿쥬쥬 도안 (2) [내부링크]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시크릿쥬쥬 도안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20장 입니다.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줄거리 소개 애니메이션 줄거리 소개 선샤인빌에서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파티시에 셀레나와 바리스..

주택청약 총정리! [내부링크]

주택청약 총정리 주택청약이란 청약저축 주택 청약제도는 청약 관련 예금을 통해 일정한 요건을 갖춘 사람에게 동시 분양되는 아파트에 청약할 수 있는 자격을 주는 제도 국민주택 국가 지자체, LH 및 지방공사가..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시크릿쥬쥬 도안 (1) [내부링크]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시크릿쥬쥬 도안 공주가 되고 싶은 소녀들의 꿈을 뒷편에서 몰래 도와만 주던 플레로마(동화나라)의 귀염둥이 요정 쥬쥬. 그러던 어느날 멋진 왕자님에게 마음을 빼앗긴 쥬쥬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모티스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캐릭터 모티스 모음 입니다. 모티스 색칠공부 도안 및 캐릭터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등급 - 신화 역할군 - 돌진 어쌔신 기본체력 - 3,800 이동속도 - 820 장전속도 - 2.4초 코드네임..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발리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모음 / 발리 케릭터 소개 오늘은 발리 케릭터의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캐릭터 소개와 함께 색칠공부도 다운 받아 가세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발리 도안입니다. 발리 캐릭터 소개 등급..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신비도안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마스코트 캐릭터 신비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신비아파트가 100년이 되는 해에 태어난 도깨비. 아파트가 100년이 지났으면 재건축을 해야 할텐데, 튼튼하게 지었나 봅니다. 국산 만화라 도깨..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니타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처음 게임 시작하면 얻을수 있는 쉘리가 이번 페이지의 주인공 입니다. 니타의 등급 - 트로피 진척도 보상 역활군 - 파이터 기본체력 - 3,800 이동속도 - 720 장전속도 - 1.25초..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쉘리 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처음 게임 시작하면 얻을수 있는 쉘리가 이번 페이지의 주인공 입니다. 일반 등급인 브롤러 쉘리의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등급: 일반 역할군: 파이터 당연히 기본으로 지급되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 콜트모음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 콜트모음 이전 글에 말씀드렸던, 브롤스타즈 케릭터 별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중에 브롤스타즈 캐릭터 콜트를 만들었습니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콜트 입니다. 브롤스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10장 콜트 / 칼/ 발리 / 포코 / 보 / 다이너마이크 /프랭크 / 제시 / 모티스 / 페니 [내부링크]

브롤 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10장 색칠공부 도안을 찾다 보니, 케릭터에 어떤 능력이 있나 궁금해 졌어요. 그래서 이번부터는 케릭터에 대해 간략한 설명은 같이 알려드릴게요. 콜트는 양손의 리볼버로 공격하는..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도안 (1) 16장 [내부링크]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도안 (1)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또봇으로 유명한 영실업과 우당탕탕 아이쿠를 만든 마로 스튜디오(시즌1 한정)에서 2012년에 내놓은 한국 만화영화로, 영실업에서 만드는 완구인..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3) 새로운버전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3) 새로운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새로운 버전을 가지고 왔습니다.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골묘귀 / 구하리&구두리 / 그슨새 / 마리오네트퀸 / 모주귀 / 무면귀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2) 니타 / 대릴 / 브록 / 스파이크 / 진 / 타라 / 파이퍼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2)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니타 / 대릴 / 브록 / 스파이크 / 진 / 타라 / 파이퍼! 한장한장 다운 받으셔도 좋고, 묶어 올린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압축파일 다운..

브롤스타즈 레온 비비 스파이크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레온 비비 스파이크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이번에는 브롤 스타즈 레온 비비 스파이크 캐릭터 색칠공부 도안을 올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서 출력하시면 되요 브롤스타즈는 출시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2)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두번째! 시온 / 요아힘 / 이드라 / 이안 / 지하국대적 / 치돈귀 / 키클라스 / 팬텀토르소 / 헤론 / 호문쿨루스 / 환마귀 / 흑진귀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만화죠! 신비아파트 만화도 보고..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내부링크]

신비 아파트 색칠놀이 도안 12장 입니다. 맨 아래쪽에 압축파일로 업로드 해놨습니다. (객귀 / 골묘귀 / 그슨새 / 라바나브 / 림 샤이코스 / 마고 할망 / 마리오네트 퀸 / 망부화 / 모주귀 / 무면귀 / 벽수귀 /..

Lynn_kyu [정보] 분양가 상한제 정리 찬반 의견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 최근 부동산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이슈인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분양가 상한제 관한 내용입니다. 집값을 안정화 하기 위한것으로 주택을 분양할 때 택지비와 건축비에 건설 업체의 적정 이윤을 보..

Lynn_kyu [정보] 모르면 손해보는 영화관 Tip, 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영화관 Tip 정리 1.음료수 리필 영화 시작전에 음료 비우시는 분들 계시죠? 영화관 탄산음료는 리필이 가능해요! 리필을 위해선 영수증 필수! 단, 에이드 음료는 리필이 안된답니다. 2. 외부 음식물 반입 당연히..

Lynn_kyu [정보] 미중 무역전쟁 총 정리 2편 [내부링크]

미중 무역전쟁 총 정리 2편 미국의 화웨이 조준, 관세 갈등에서 기술 분야로 확산 美, 국가비상사태 선포하며 화웨이 겨냥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5월 15일 미국 기업들이 국가안보를 위협하는 외국산 장비..

Lynn_kyu [정보] 미중 무역전쟁 총 정리 1편 [내부링크]

미·중 무역전쟁(2018~)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이어지고 있는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을 말한다. 미·중 무역전쟁은 2018년 3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 제품에 고율 관세를 부과할 수 있..

Lynn_kyu [정보] 8월 달라지는 정책시행 7가지 [내부링크]

2019년 8월부터 달라지는 정책 7가지를 알려드립니다. 8월 1일부터 1. 이사시, 인터넷 유료방송 할인반환금 면제 2. 불법 주정차 과태료 2배인상 3. 미성년자 30세 미만 세대주 주민세 면제 8월 5일부터 4. 만54~..

Lynn_kyu [정보] 화이트리스트 백색국가 일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속되는 이슈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제외 화이트리스트, 백색국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이트 리스트 식별된 일부 실체들이 특정 권한, 서비스 이동, 접근, 인식에 대해 허가하는 목록..

Lynn_kyu [정보] 반려견 동물등록 방법 [내부링크]

반려견 등록, 잊지말고 실천할 시간입니다! 유기동물이 가장 많이 생겨나는 시간, 바로 휴가철입니다. 휴가철을 노려 고속도로 휴게소나 한적한 도로 한복판에 이들을 버려두고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키..

Lynn_kyu [프로그램] (엑셀) Sumif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Sumif 함수 함수 요점부터 정리할게요! =sumif(A,B,C) =sumif(범위,기준,더해줄범위) 간단하게 예제를 보실분은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Sumif 함수는 A의 범위에 있는 B를 만족하는 C들을 더..

Lynn_kyu [불편해결]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 취업규칙 [내부링크]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을 알아 보기 전에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사실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고용주나 동료를 신고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신고 후에도 같이 일 한다고 한다면, 일반인은 쉽지 않을겁니다...

Lynn_kyu [정보] 스타벅스 이용팁 ! [내부링크]

#스타벅스 #Starbucks #오늘의커피 #스타벅스이용팁 #스타벅스할인법 #스타벅스꿀팁 커피들 좋아하시죠? 저는 케잌과 같이 먹을때는 #투썸플레이스 커피만 즐길때는 #스벅 을 자주 가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좋..

Lynn_kyu [독서평] 아홉살인생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문득 나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아담하고 이쁜 책! <아홉살 인생>은 그렇게 나의 손에 들어왔다. 솔직하면서도 깔끔한 표현 방식으로 각 장마다 쉽고 편안하게 읽을 수 있어 좋았다. 주인공 백여민은 아..

Lynn_kyu [독서평] 남한산성 [내부링크]

남한산성이라는 책을 역사소설 속에서 찾기가 좀 힘들었다. 의례히 생각하길 역사소설하면 검은 표지에 빨간 글씨이거나 삽화가 그려져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책은 분홍빛을 머금은 체 서점 출입구..

Lynn_kyu [독서평] 그대, 스스로를 고용하라 [내부링크]

줄거리 인간으로 태어난 것에 긍지를 느끼는 한 사람이 있었다. 그는 인간답게 살기 위해 교육을 받았다. 유치원에서 고등학교까지 18세를 지나, 더욱 인간답게 살기 위해서는 대학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해서 자..

Lynn_kyu [재태크정보] 네이버페이 선물하기 이벤트 100P 증정 [수정사항 반영] 7월 이벤트 [내부링크]

먼저 이벤트 내용이 7월 4일 기준 핸드폰 연락처 불러오기 동의자에 한해 혜택 지급 으고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여기서 중요한것은 휴대폰, 즉 모바일에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7월 이벤트 입니다. 친구에게 포..

Lynn_kyu [프로그램] (엑셀) VLookup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vlookup 함수 함수 요점부터 정리할게요! =vlookup(A,B,C,D) =Vlookup(찾는 값의 셀, 찾는 값의 범위, A로부터 얻고자 값의 칸수, 일치값 또는 근사값) =Vlookup(찾을 값, 찾을 영역, 가져올 열 까지 거리, 인수..

Lynn_kyu [불편해결] 출퇴근 산재신청 / 출퇴근 재해 / 출퇴근 산재인정 [내부링크]

#출퇴근산재신청 #산재신청 #산재 #산업재해 #출퇴근 #출근 #퇴근 #출퇴근재해 오늘은 출퇴근 산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8년 1월 1일부터 출퇴근 재해에도 산재보상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출퇴근 시 발..

Lynn_kyu [재태크정보] 서울시 제로페이 소득공제 40% 의 진실 [내부링크]

#zero-pay #제로페이 #제로페이란 #제로페이사용법 #제로페이소득공제 #제로페이40% #제로페이신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에서 홍보하고 있는 제로페이 소득공제 40%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글을 쓰기전 정..

Lynn_kyu [서울맛집] (신천) 장수소곱창 [내부링크]

※ 본 글은 글쓴이가 돈을 주고 먹고 올린 글이며, 주관적인 견해가 상당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신천맛집 #잠실새내맛집 #곱창맛집 #장수소곱창 #신천장수소곱창 #신천데이트 #송파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천..

Lynn_kyu [불편해결] 사유지 불법주차 대처법 [내부링크]

#사유지불법주차 #사유지불법주차대처 #사유지불법주차견인 #사유지불법주차신고 제가 사는곳은 은평구 연신내, 갈현동입니다. 갈현동은 아파트보다는 주택이 많고 빌라가 많습니다. 골목골목 집들이 위치해 있고..

Lynn_kyu [재태크정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신규가입 / 전환 이벤트 포인트 끝판왕 [내부링크]

6월 30일 종료되는 다이소 '포인트 끝판왕' 이벤트 및 포인트 관련 이벤트 소식입니다. #다이소이벤트 #다이소포인트끝판왕 #포인트끝판왕 #다이소신규가입 #다이소멤버십 #다이소멤버십포인트 #다이소멤버십전환..

Lynn_kyu [재태크정보] 2019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자격조건 [24일까지 기간연장] [내부링크]

서버 다운으로 24일 6시까지 기간 연장 되었습니다. 참고하세요! #경기도일하는청년통장 #신청자격 #가산점 #제출서류 #기준중위소득100%이하 #청년주거복지 다읽고 나서 해당사항이 안되면 안되니까! 이것부터..

Lynn_kyu [프로그램] (엑셀) 스타일서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답답한 분들을 위해 요점부터! 1. ALT+F11 누르기 2. 열린창에서 삽입 -> 모듈 누르기 3. 밑에 글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녹색부분 드래그 복사) Sub 셀스타일초기화() Dim oSty As Style Dim i As Integer On Erro..

Lynn_kyu [서울맛집] (연신내) 구석집 [내부링크]

※ 본 글은 글쓴이가 돈을 주고 먹고 올린 글이며, 주관적인 견해가 상당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연신내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요. 30년된 #불오징어집 #목노집 #연수식당 기타 등등.. 그중에 오늘 소개할 곳은 돼지..

Lynn_kyu [불편해결] 3호선 역사안 화장실 모음 [내부링크]

출퇴근을 연신내에서 가락시장으로! 워낙 장이 튼튼한 저로써는 출근길 긴시간에 신호가 올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땐 정말 난감합니다. 고민도 많이 하게 되죠 출근을 조금 일찍 하는 날에는 화장실이 있는 정거..

Lynn_kyu [서울맛집] (연신내) 포장마차거리 [내부링크]

※ 본 글은 글쓴이가 돈을 주고 먹고 올린 글이며, 주관적인 견해가 상당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연신내 포장마차거리 :) 우리 사촌들은 은평구에 옹기종기 모여 살았는데, 내가 아주 어릴..

Lynn_kyu [재태크정보]CJ ONE 포인트 효율적 적립법 [내부링크]

CGV 나 CJ ONE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 간단하지만 효과가 좋아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CJ ONE 포인트는 한달에 5개의 CJ 계열사 사용시 100% 추가 적립이 가능해 집니다. (간단하게 한달에 한번 작업하고 100% 추..

Lynn_kyu [서울맛집](연신내) 섬진강 민물장어 [내부링크]

팀 회식으로 갔던 민물 장어 집! 예전부터 종종 갔던곳인데, 이번에 가니 사장님이 바뀌었다. 예전 사장님은 친절하고 좋았는데, 바뀐 사장님은 젊어서 그런지 일단 식당이 매우 청결하게 바뀌었다. 장어는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