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zed의 등록된 링크

 lze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9건입니다.

액션, 음악이 쩌는 영화 [노바디]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중년 아저씨의 피튀기는 액션 날씨가 봄이다 보니 로맨스 영화나 생각해 볼 거리가 있는 진지한 영화들이 많은 요즘입니다. 그래도 쌓이는 스트레스를 풀려면 때리고 부수는 영화 한편씩은 봐줘야 제맛 아닌가요?..

공유X박보검.. 티빙 오리지널 영화 [서복]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인간의 이기심과 복제인간에 관한 이야기 요즘 많은 OTT들이 투자를 늘리며 오리지널 컨텐츠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등도 오리지널 컨텐츠를 선보이기 시작했죠. 여..

스타벅스 마레 DW 컬러체인징 텀블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여름을 가득담은 텀블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봄이라고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텀블러를 소개해 드린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 MD가 출시되었네요.. (진짜..

아이유에 낚이다..영화 [아무도 없는 곳]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상실에 관한 이야기 영화중엔 문학같은 작품들이 종종 있습니다. 영화를 보면 마치 소설이나 수필을 읽은 것 같은 느낌을 받을때가 있죠. 물론, 그것이 영화의 재미나 내용의 흥미진진함을 보장해주진 않지만, 영..

스타벅스 2021 체리블라썸 MD 스카이미르 텀블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봄에 어울리는 스카이미르 텀블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봄이라는 계절에 발 맞추어 브랜드마다 봄이라는 색깔로 다양한 MD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배우들이 다한 영화..넷플릭스 [낙원의 밤]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90년대 홍콩영화의 향수 굵직굵직한 소식들이 들려오는 봄날의 영화계입니다. 해외에선 미나리 소식이 계속 들려오고 국내에서도 굵직한 배우들의 작품이 개봉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한국형 느..

이준익 감독의 수묵화 같은 영화 [자산어보]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수묵화를 스크린에 옮기면 이렇게 될까.. 영화의 가치는 많은 것으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 영화를 몇명의 관객이 선택했느냐 부터 그 영화가 주는 메시지는 어떠한가 같은 것으로 말이죠. 오늘 리뷰할 영화..

또하나의 스나이더컷? 영화 [왓치맨 얼티밋컷] 후기 [내부링크]

잭 스나이더 감독의 왓치맨 완전판 영화관에서 보는 영화가 가장 스릴넘치고 재밌다고는 하지만, 영화관의 영화는 감독의 의지와 다르게 많은 부분을 편집하여 보여주게 됩니다. 그래서 진정한 영화팬들은 따로 감..

아이들의 인싸템..팝잇(푸시팝,뽁뽁이)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여러가지 이름을 가진 피젯 토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것은 유튜브인데요. 아이들은 유튜브를 통해 지금의 트랜드를 파악하고..

다시 빛날 너에게..영화 [비긴어게인]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음악으로 꽉꽉채운 사랑, 삶의 이야기 음악이 좋은 영화라고 한다면 어떤 영화가 떠오르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제가 소개해드렸던 스타이즈본이나 원스 등이 떠오르는데요. 그리고, 이 영화. 음악하면 빼놓을 수..

친구가 된다는 것..영화 [그린북]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우정과 인종차별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사람이라는 존재는, 옆에 누군가를 필요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관계를 맺고 진정한 신뢰를 바탕으로 점점 돈독해지는 것을 우정이라 한다고 하면,..

노브랜드 칸쵸? 초코베어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노브랜드에서 칸쵸를?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가끔씩 입이 심심할 때 사먹게 되는 과자가 있죠? 저야 뭐 프링글스도 좋아하고 감자칩위주로 많이 먹는데요. 아이..

새로운 분식 프랜차이즈 해피치즈스마일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돈가스부터 떡볶이까지!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분식을 좋아하세요? 저는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낯선 곳에 방문하거나 집 근처에 새로운..

거대괴수 액션! 영화 [고질라 vs. 콩]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크리처들의 대박 스케일 액션! 봄이 되면서 주춤했던 영화시장이 활력을 되찾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제가 리뷰했던 저스티스리그 잭스나이더 컷에 이어 이준익 감독의 기대작, 자산어보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캔글라스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귀여운 캐릭터의 캔모양 글라스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살랑살랑 봄바람은 불어오고, 일은 하기싫은 화창한 날씨에.. 여러분은 어떤 것으로 기분 전환을 하시나..

레고 테크닉 42100 PART I, 립헬 R 9800 엑스케베이터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어른이들의 꿈, 레고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여러분의 어린시절 어떤 꿈을 가지고 있었나요? 거대하고 거창한 꿈이 아니라도 돈까스를 배터지게 먹고 싶다던가,..

코로나까지? 유한 크로락스 세정살균티슈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살균티슈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집콕 시대이다 보니 집에서 요리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간편한 샐러드나 데워 먹으면 되는 식품을 많이..

원조 앙숙 케미.. 영화 [톰과 제리]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역사있는 앙숙 콤비가 돌아왔다! 지금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라고 한다면 굉장히 많죠? 우리나라의 카카오 프렌즈 부터 세계를 움켜잡고 있는 디즈니의 캐릭터 들까지.. 굉장히 많은데요. 아주 옛날 부터..이를테면..

2021 봄 한정판, 오리온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입안 한가득 봄의 향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벌써 3월의 끝자락, 이제 완연한 봄날씨가 되었네요. 이 맘때쯤이면, 세상도 아름답게 물들기 시작하여 온갖 꽃..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알싸하게 매운 비빔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봄이 되면서 입맛이 없어지는 분들 계시죠? 제 주변에서도 입맛이 없다라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럴 땐, 매콤..

재탄생..영화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컷]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다. 드디어 그렇게 많은 DC팬들이 기다렸던 저스티스리그 스나이더 컷이 공개 되었는데요. 조스웨던 감독판 내용에 워낙 실망하셨던 분들은 정말 많이 기다리셨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맛남의 광장 홍합살 PART2, 홍합밥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홍합으로 밥을 지어??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자, 이틀 연속으로 돌아오게 된 홍합편 입니다. 어제는 제가 생홍합으로 오일파스타를 만들어 보여드렸는데요. 오..

가족의 의미.. 영화 [미나리]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한인 가족 이야기 최근 매일매일 화제가 되고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아카데미 작품상 등 6개 부문 후보로 올라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한 한인 가족..

고민하지마! 망설이지마!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인생 지침서같은 영화 살아가다가 부딪히게 되는 현실의벽. 살다가 한번씩은 느껴봤을텐데요. 그럴 땐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하십니까? 저는 이 영화를 알게 된 후 부터는 항상 이 영화를 보고 해답을 찾곤 합니..

껌맛나는 맥주? 쥬시후레쉬 맥주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껌맛나는 맥주가 있다고?!?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에 뉴트로 열풍을 타면서 여러 업체들이 식품업계와 콜라보를 하고 있는데요. 곰표 맥주, 팝콘 말표 맥주..

인생의 의미.. 영화 [소울]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인생이란 질문에 디즈니의 대답 여러분은 삶의 목표가 무엇인가요? 나와 내 주변의 행복, 출세? 명예? 돈?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겠죠? 제가 처음에 드린 이 질문 꼭 기억하시고 리뷰를 봐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ife goes on..영화 [벌새]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그렇게 인생은 흘러간다. 우리가 살면서 영화관에 걸리는 메이저 영화를 제외하고 인디 영화나 저예산 영화등은 접하기가 힘든 현실 인데요. 가끔씩은 잘 차려진 밥상보다 소소하게 밥에다 김싸먹는 것이 좋은 것..

홈플러스 24주년 슈퍼 자이언트 부대찌개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크~은 자이언트 부대찌개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최근 홈플러스가 24주년을 맞이하면서 꽤나 다양하고 저렴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지브리의 힐링 애니메이션 [마루 밑 아리에티]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요정같이 작은 소인과의 우정 어렸을 적, 상상의 나래를 펼치면 끝이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상상, 공상이라는 이름으로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을 일을 꿈꾸는 데요. 그 중에서도 빠지지 않는 상상이 아주 작은..

DIY 곰돌이 젤리 만들기 키트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집콕 놀이로 맛있는 젤리를!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집에만 있어서 답답한 분들 많으시죠? 저도 어디 놀러나가본지 꽤 된 듯 합니다. 집구석에서 매일매일..

미스터리한 이야기.. 영화 [맨프럼어스]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한 남자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 어렸을 적, 할머니나 할아버지의 무릎에 앉아 듣던 옛날이야기를 기억하고 계십니까? 우리가 알 수 없었던 세계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눈이 반짝이고 귀가 쫑긋하며 다음 이야기..

9.11테러와 이방인.. 영화 [내 이름은 칸]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이민자의 아픔을 잘 담아낸 영화 우리는 살면서 많은 영화를 접하게 됩니다. 이 많은 영화 중에 여러분을 울렸던, 혹은 웃겼던 영화는 무엇이었나요? 사실, 웃기게 재미있었던 영화는 너무 많아서 쉽게 골라지지가..

잔인한 여름축제 영화 [미드소마]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아름다운 화면과 공포의 만남 삶을 살다보면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관심이 가는 경험들 한두번씩 해보시지 않으십니까? 저도 공포영화를 좋아하진 않지만 관심이 가고 호기심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아..

맛남의 광장 홍합살 PART1, 생홍합 오일파스타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그 재료로 그 요리를!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어제 방송된 홍합편 보셨나요? 저는 아무래도 요리 프로를 좋아해서 그런지 자주 보는데요. 오늘은 방..

주연테크 데스크탑 D556X37 3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준수한 성능의 게이밍 PC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PC부품 값이 엄청 오른 관계로 컴퓨터 바꾸기가 쉽지 않은데요. 저도 거진 7년을 썼던 데스크탑이 있었습..

토피넛라떼 비교! 빅트레인 vs 이디야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달달한 라떼 한잔 어때요?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온 몸이 천근만근, 날씨도 따뜻해지며 잠도오고 이렇게 무기력 할 때, 여러분은 어떤 것으로 힘을 내시는지요?..

풍경이 예쁜 영화 [레터스 투 줄리엣]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진정한 사랑을 찾아서 이제 날씨도 많이 풀리고 봄이 되어가네요. 봄하면 떠오르는 영화 있으신가요? 저는 배경이 화사한 영화 몇편이 떠오르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도 따뜻한 봄만큼, 따사로운 사랑이야기를 들고..

노브랜드 버거 & 상하이핑거포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버거킹에 견줄만한 퀄리티의 버거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들어 햄버거와 사랑에 빠진 듯 많이 먹고 있네요. 그도 그럴것이 매번 짧은 점심, 저녁시간에 간단..

서가앤쿡 배달 음식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한상 푸짐하게 먹어봅시다!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입니다. 저번 아웃백 딜리버리에 이어 딜리버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요리하기 귀찮은데.. 하시는 날 있죠? 그..

동화같은 이야기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신카이 마코토 감독표 어른을 위한 동화 퍽퍽한 삶에 지칠 때, 우리는 가끔씩 현실에서 이루어질 일 없는 판타지 영화나 소설을 보며 힐링을 하곤 합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이런 어른들에게 꿈같은 이야기로..

메디올 두피청정샴푸 3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광고보고 무턱대고 사진말자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입니다. 개인 위생에 신경쓰는 요즘, 머리에도 신경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비듬이나 빠지는 머리카락등 고민도 이만..

상징적인 이야기 영화 [US(어스)]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미국에 대해 아는 만큼 보이는 영화 영화 겟아웃은 우리나라에 개봉하여 꽤나 괜찮은 평을 들으며 어느정도 성공하였습니다. 오늘은 겟아웃의 감독이자 코미디언, 조던필 감독의 다른 작품을 하나 들고 왔습니다...

뚜레쥬르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바닐라 향이 좋은 생크림 케이크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생일이나 기념일에 찾게되는 음식이 있죠? 바로 케이크인데요. 케이크는 가격도 가격이고 느끼해서..

화려한 라인업 영화 [킬러들의 수다]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이 배우들을 또 다시 한자리에 모을 수 있을까? 한국 영화 감독님들 중, 제일 좋아하는 감독님을 꼽으라면 꼭 얘기하던 감독님들 중 장진 감독님이 계셨습니다. 개인적으론 그 썰렁한(?) 말 개그나 어이없는 상..

록시땅 핸드크림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건조한 손에 촉촉함을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같이 나갔다가 들어오면 건조해지는 날이 있죠. 특히나 밖에 나가면 코로나 때문에 손소독제도 자주 사용하..

위험한 우정의 타임 패러독스 [콜]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과거의 누군가가 내 과거를 바꿔준다면? 어렸을 적에..아니면 성인이 되고 난 후에도 가끔씩 혼자하게 되는 상상이 있습니다. 만약 내 과거를 바꿀 수 있다면? 위험한 상상이 현실이 되어 돌아온 오늘 리뷰..

온라인 정육점 정육각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신선한 고기를 온라인에서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끼니에 대하여 걱정이 많이되는 시기 인데요. 매일 사먹을 수는 없자나..

액션 정치 스릴러?!..영화 [헌트]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보수와 진보의 싸움?!? 어느날,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어떤 숲속에서 깨어났다면? 그리고 나를 사냥하기 위해 누가 쫓아온다면?? 이런 설정의 영화들이 꽤나 있는데요. 오늘은 죽고 죽이는 영화 보수와 진보..

심플!한 가습기 [윤남텍 YN-101 가습기] 2년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기본은 하는 초음파 가습기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뭔가 사면 오래쓰게 되는 물건 있으신가요? 비싸다거나, 애정이 간다거나 해서 말이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

이해하지마! 영화 [테넷]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한번 봐서는 이해 불가 우리가 보는 영화중에는 정말 아이라도 쉽게 이해할만 메시지를 가지고 만드는 영화가 있다면, 해석을 뒤지고, 치열하게 생각해야 하며 다회차 관람은 필수인 영화도 있습니다. 오늘은..

루엠 M2 MAX PLUS 태블릿 거치대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생각보다 단단하고 견고한 태블릿 거치대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태블릿이나 큰 스마트폰을 사게 되면 필연적으로 필요한 것이 거치대라고 생각되는데요. 너무..

시티팝 같은 애니메이션 [바다가 들린다]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그때는 왜 그랬던 걸까? 옛기억이나 잊고 싶지않는 추억을 떠오르게 해주는 영화 한편씩 있으신가요? 그 영화의 봤을 때 주변 상황, 또는 있었던 일, 배경등 또렷이 기억나진 않지만 어렴풋이 "그래..그때 좋았었..

쿠진 나이프케어2 살균건조기 3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있으면 편리한 살균 건조기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주부님들은 공감하실테지만, 집에는 여러종류의 칼이 있죠. 칼의 종류도 여러가지인 만큼 쓰임새도 많고 용도..

잔잔하고 소름돋는 영화 [킬링 디어]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특유의 분위기로 잔잔하게..소름돋는 영화 사실 공포영화라고 하면 대부분 깜짝깜짝 놀라게하거나 어디서 살인마가 튀어나온다거나 귀신이 나온다거나 괴물이 나오는 단순한 공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아웃백 스테이크 딜리버리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맛있는 맛에는 비싼 대가가 따른다. 또 식사를 할 시간이 왔습니다. 하루 세끼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지.. 오늘은 또 무얼먹을까요? 좀 특별한 날이니까 색다른 걸 먹어볼까요? 오늘은 아웃백 스테이크 딜..

넷플릭스 영화 [나의 문어 선생님]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자연과 인간이 교감하는 순간 요즘 넷플릭스는 재미있는 작품이 참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뭘볼까 고민하는 시간도 참 길어졌는데요. 뭐볼까 고민만 1시간하다가 그냥 끈다라는 말이 진짜 였네요 ㅎ 오늘..

LG 트롬 스타일러 3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바이러스 걱정 까지 깔끔하게 위생이 걱정인 요즘, 밖에 나갔다오면 이래저래 신경 쓸 일이 한 두개가 아닙니다. 그 중에 매일 빨 수도 없는 재킷이나 코트 등은 어찌해야 할지.. 오늘은 이런 걱정까지 말끔하게..

1인칭 공포시점! 영화[REC]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신선했던 1인칭 공포영화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공포영화는 영화의 주인공에게 벌어지는 일을 관찰자 시점에서 보는 것 일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스페인 영화 REC는 조금 색다르게 1인칭 시점의 공포영화 입..

오엘라 전동 발각질 제거기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팔근육 키우는 풋파일은 안녕~ 이제껏 많은 각질 제거기가 있었는데요. 유리로 된 풋파일, 브러쉬 형태로 사용성을 개선한 풋브러쉬 등 여러 제품이 많았습니다만, 가장 근본적인 의문점, 힘 안들이고 어떻..

진짜 스파이 영화 [스파이게임]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스파이와 우정에 관한 이야기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무려 로버트 레드포드와 브래드 피트가 주연한 영화 입니다. 사실 이 두명의 대배우가 만난 작품이라니 믿고 봐도 될 것 같아서 감상했는데요. 어떤 영화..

올리브영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온몸을 휘감는 장미향에 촉촉한 보습 까지 겨울이나 건조한 날씨가 되면 피부에 신경써야 되는게 한두개가 아닙니다. 특히나, 각질관리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오늘은 각질케어와 보습을 동시에 트리헛 시어..

살인마,너의이름은? [프리키 데스데이]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무섭고도 웃긴 호러테이닝 영화 한겨울에 공포영화는 사실 좀 부담스럽습니다. 추운날씨에 오들오들 떨며 공포영화 보긴 너무 무서워요..ㅠㅠ 그래도 쫄보 공포매니아라면 요정도는 소화하실 수 있지 않을까..

도브 센스티브바 3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민감성 피부에 좋은 순한 비누 기술의 발전과 동시에 비누나 클렌징 제품들은 다양한 기능을가지고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변화보단 기본을 지켜주는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도브 센서..

OST가 멋진 영화 [스타 이즈 본]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Always remeber us this way. 살아가면서 본 영화 중에 인생영화를 꼽으라면 어떤 영화를 떠올리게 되나요? 장르마다 색깔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고르는데 몇시간이 걸릴 것 같은데요. 다만, 장르를 로맨스..

기본은 한다. 갤럭시 탭 A 8.0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성능의 저렴이 태블릿 아이들이 개학하면서 육아에 대해 한시름 놓았나 생각했더니, 온라인 수업을 한답니다.. 휴대폰으로 장시간 계속 수업을 듣게 하기엔 집중력도 떨어질 것 같고...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차인표의 '진정성'있는 현실을 다룬 영화 사실 이 영화는 제목부터 신선해서 저도 모르게 시청을 하고 말았네요. 영화제목 부터 주연 배우 이름이라니.. 뭔가 단단히 이상한 느낌이 들어 본 이 작품은 '차인..

창억떡 호박인절미, 호박구름떡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적당히 달달한 자극적이지 않은 간식 맘카페, 홈쇼핑에서 부터 꽤나 유명했던 떡집 오늘은 창억떡의 호박인절미와 호박구름떡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마켓컬리 부터 홈쇼핑까지 요즘에 떡이라고 하면 떠오..

지옥발 급행열차 영화 [아수라]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끈적끈적한 타르 같은 영화 오늘은 불쾌한 한여름의 밤처럼 끈적이는 영화 한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너무 낮은 평점에 이 영화를 볼까말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제 리뷰를 보고 결정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삼성 갤럭시북 이온2 13인치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좋은 디자인과 쓸만한 성능의 노트북 이제 곧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노트북 시장이 뜨거워졌습니다. LG는 그램시리즈를 앞세워 더 얇아진 베젤과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고 삼성은 3종의 메인 라인업을 발표하며 그에..

군산 중동호떡 택배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일반 호떡과는 다른 매력 이맘때쯤, 생각나는 간식이 호떡이나 호빵이죠. 오늘은 군산을 대표한다는 중동 호떡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사실 매스컴을 통해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이 호떡은 무한도전 /..

한국형 SF 영화, 넷플릭스 [승리호] 후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부분 부분 삐걱대지만 전체적으론 잘 나아가는 승리호 최근 넷플릭스에 오픈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은 작품이 있죠? 우스갯 소리로 '큰 볶음 매'라고 불리는 그 영화. 과연 한국형 SF영화 승리호는 볼만한 영화일..

닥터피엘 샤워기 1년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샤워기 필터는 설치하려면 돈이 좀 아깝고 설치하지 않으면 찝찝한 물건 사실 요즘 샤워기 필터 많이들 쓰고 계시는데요. 저는 처음에 약간 고민을 많이 했긴 했습니다. 샤워기 필터도 소모품이기에 지속적..

알이즈웰! 영화[세얼간이]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아미르칸의 희망찬 고난 극복기 인도영화라고 하면 선뜻 보기가 어려운데요. 아마 발리우드 특유의 분위기와 공감되지 않는 내용들이 원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인도영화 입문으로 이 보다 좋은 영화는 없..

택배 딤섬, 관자쇼마이 / 왕하가우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집에서 먹는 간편한 딤섬 널리 알려진 딤섬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쇼마이는 꽃봉오리처럼 빚은게 특징인 딤섬 왕하가우는 신선한 새우를 넣어 쪄낸 딤섬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 두가지의..

한권의 소설같은..넷플릭스 영화 [1922]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소설책 읽는 기분으로 보는 스티븐 킹 원작의 영화 오늘은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스릴러, 공포소설의 대가 스티븐 킹의 원작으로 넷플릭스가 만든 영화 1922 입니다. 영화 제목처럼 시대의 배경은 1922..

마이비 사탕수수로 만든 유아치실 6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환경까지 생각한 아이를 위한 치실 치아 건강은 어릴 때부터 시작해야 된다고 하죠. 양치질만으로 부족한 치아 관리는 치실까지 사용해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유아 치..

반전의 재미가 있는 영화 [더 바디]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오리올 파울로 감독은 어디 가지 않는다! 오늘은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인비저블 게스트의 감독, 오리올 파울로 감독의 또 다른 반전 영화 더 바디 입니다. 반전 영화의 맛집 감독, 오리올 파울로 감독이 이번엔..

라운드랩 독도패드 2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촉촉한 피부 관리와 각질 케어를 한번에 요즘 같은 한겨울 뿐만 아니라 1년내내 왔다갔다하는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얼굴 피부보습과 각질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독도패드를 가지고..

특종 스릴러 [나이트 크롤러]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자서전에 나오지 않는 성공담 네이버 관람객 한줄평 어떤 사건에 대해 값이 매겨진다면 얼마나 냉혹한 세상이 될까요? 여기, 그런 세상에 살고 있는 남자를 한번 만나보시죠. 제이크 질렌할의 나이트 크롤러..

맛있는 녀석들의 인천 신포순대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SBS 생활의 달인의 순대 요즘 한끼 때우는게 걱정인데요. 어디 놀러가거나 외식이라도 해야하는데 지금 시국에 어디나가서 뭘 먹기에는 여간 부담스러운게 아니고 그러다 보니 배달만 시켜 먹게..

4살 소년의 시간여행 [미래의 미라이]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4살 소년의 가족에 대한 사랑이야기 오늘은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영화를 소개하러 왔습니다. 4살소년의 좌충우돌 시간여행기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미래의 미라이 입니다. 엄마와 아빠, 강아지 유코와..

테팔 믹서기 4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뭐든 다 갈아버릴 것 같은 파워 새해가 되면서 건강 챙기시는 분들 많아졌죠? TV에 나오는 무슨 즙, 무슨 주스 같은 것들도 신경쓰이고, 그래도 사서 먹는 것보단 내가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야 더욱 더 믿음이..

계층사회에 던지는 메시지 [더 플랫폼]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이 사회를 축소하여 옮겨놓은 영화 저는 한정된 공간에서 풀어나가는 미스터리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오늘의 영화도 이처럼 퍼즐 같으면서도 나름 메시지를 가진 영화를 가져와 봤습니다. 이 영화속 세..

QCY T5 3개월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15000원에 성능이 이 정도? 요즘 좋은 이어폰이나 헤드셋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애플에서 출시한 에어팟이라던가, 삼성에서 출시 중인 갤럭시 버즈 시리즈 라던가 짱짱한 성능에 수려한 디자인 까지 선택..

신선한 SF스릴러 [소스코드]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What would you do if you knew you had less than one minute to live? 지난번 소개해 드린 더 문을 기억하십니까? 오늘은 더 문, 던칸 존스 감독의 또 다른 화제작 중 하나인 소스코드를 소개시켜 드리려 합..

숙면밴드 이지숨 6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잠자리가 편해졌어요!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 잠에서 깨어나 보면 입안이 바싹바싹 마르고 마른 기침을 하는 등 개운하게 잘 잤다는 느낌이 잘 안들죠. 아마 자면서 입으로 숨을 쉬게 되면 이런 증상이 나..

제대로 된 추리영화 [나이브스 아웃]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고전 향기가 나는 추리 스릴러 추리 스릴러 장르에서는 많은 명작들이 존재합니다. 유명한 아가사 크리스티 시리즈 부터 우리가 잘 아는 셜록에 이르기까지 명작을 꼽자면 셀 수 없이 많죠. 하지만, 근래 추..

10kcal 다이어트 크리스탈 라이트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10kcal에 이런 맛까지? 새해를 맞이할 때 마다 많은 분들이 하는 다짐이 있죠. 로또 1등! 금연!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저도 사실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몇가지 다짐하지만 지켜지기..

자본주의 사회의 단면, 영화 [더 문]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I wanna go home 영화 중 샘 벨의 대사 우리가 세상을 살다보면 인간으로써 참 잔인한 일을 저지른다는 것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자본주의, 민주주의라는 자유시장 경제 체제에서도 인간을 소모품처럼 대하게..

쿠쿠에그밥솥 4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주방에 있는 밥솥 하나로 인테리어까지! 쿠쿠라고 하면 모르는 분들은 없을텐데요. 밥솥계에서 이만큼 알려져 있는 브랜드도 많이 없을만큼 꽤나 이름을 날렸죠. 그러면서도 사실 쿠쿠밥솥이 예쁘다고 생각..

사람이란? 넷플릭스 [나의마더]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궁금하지 않아? 다른 이보다 오래 살아남았다는 것, 마치 어떤 누군가가 너에게 목적을 둔 것처럼. 인류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가장 고민한 것, 무엇일까요? 바로 자기 자신이기도 한 사람 아닐까요? 오늘은..

이스트라 UHD TV 4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중소기업 이라고 무시하지 말라고!! 가성비 쩌는 UHD TV 사실 TV나 냉장고 등 큰 가전을 살 때에는 대기업 제품을 많이 구입하는 편 입니다. 특히 TV는 거거익선이라는 말도 있는만큼, 큰 TV를 사고싶은데 가격..

반전 스릴러 [인비저블 게스트]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반전을 거듭하는 진정한 반전 스릴러 사실 다양한 영화 장르 중, 추리나 미스터리 영화라고 한다면 반전은 필수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전 없는 추리 미스터리 영화는 진짜 밍밍하기 그지없기도 하고 뭔가 빠진..

물티슈(슈퍼대디) 3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믿고 쓸 수 있는 슈퍼대디 물티슈 집안에서 흔히 쓰는 물티슈를 사려고 고르다보면 종류가 한두개가 아니라 고르기 참 힘듭니다.. 뭘 사야 될지도 모르겠고 두께나 크기나, 생산되는 메이커는 얼마나 많은지..

웰메이드 스릴러 [석조저택 살인사건]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잘 만들어진 또하나의 시대극 스릴러 이번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도 시대극 배경의 스릴러 장르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고수 / 故 김주혁 배우의 연기 대결이 기대가 되었던 영화이기도 한데요. 자세히 한..

샤오미 가습기 2개월 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기본에서 +α를 한 쓸만한 가습기 날씨가 점점 더 서늘해지면서 건조해지고 있는 요즘에 거실이나 방안에서 사용할 가습기를 찾아보던 중 눈에 띄는 녀석이 있었습니다. 요렇게 생긴 샤오미 가습기 였는데요...

잊혀진 영화 [열두번째 용의자] 감상기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내가 진정한 애국자야! - 영화 중 김기채의 대사 영화 열두번째 용의자는 1953년, 한국전쟁 이후라는 어수선한 시기에 시인 백두환이라는 사람이 살해 당하게 되면서 범인을 찾는 추리 미스터리 영화 입니다..

블랙코미디 다큐.. 넷플릭스 [가버려라 2020년] <스포없는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식 블랙코미디 다큐멘터리 힘겨웠던 2020년 여러분들은 어떤 것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세계를 위협했던 코로나19바이러스? 영화 기생충의 화려한 행보? 각 나라에서의 사건들? 여기 2020년을 뒤돌아보며..

네스프레소 시티즈 1년 사용후기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기본적인 커피머신 ※내돈내산 리뷰는 협찬없이 개인 돈으로 구매하여 진행하는 리뷰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눈 떴을때, 머리가 띵하고 눈꺼풀이 너무 무거워 금방이라도 침대에 다시 눕고 싶은 기분 잘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