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o-r-y의 등록된 링크

 m-y-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9건입니다.

신화 에릭, 김동완 나이 불화설? 한쪽은 떠받들고,한쪽은 인심공격 연락할 길 없어, 과거 '트림'주먹다짐한 사이 [내부링크]

그룹 신화의 멤버인 에릭이 김동완과의 소통의 문제를 토로하며 불화설에 휩싸여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14일 에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만히 지켜보는 안에서 문제와 밖에서 판단하는 문제는 너무 다른..

놀면 뭐하니? 저작물 이미지 무단 도용과 자료출처 오류 표기에 대한 원작자의 '저작권 침해' 항의에 사과 [내부링크]

14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 측은 방송 중 이미지를 무단으로 도용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제작진은 " 84회 차 방송에 사용된 자료 중 특정 이미지의 출처 표기와 권리자 확인을 정확히..

배당금 높은 주식 추천 등 배당 총정리 [내부링크]

배당금 높은 주식 추천 등 배당 총정리 미국의 석유왕인 록펠러(John Davison Rockefeller)는 동시대 석유 산업의 90%를 독점할 정도로 부를 일군 인물입니다. 현재 세계 부자 순위 최고로 거론되는 엘론 머스크,..

엘지화학 목표주가 LG화학 주가 전망 SK이노베이션과의 배터리 소송 물적분할 배당금 [내부링크]

엘지화학 목표주가/LG화학 주가 전망/SK이노베이션과의 배터리 소송/물적분할/배당금 오늘의 포스팅은 LG화학 주가입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지는 않은데요. LG화학의 2차전지 배터리 사업이 흑자나면 사야지 하..

현대차 주가 전망 전기차 아이오닉5 애플카 목표주가 현대자동차 주가 [내부링크]

현대차 주가 전망/전기차 아이오닉5/애플카/목표주가/현대자동차 주가 오늘의 포스팅은 현대차 주가입니다. 어제 올린 LG화학 주가 포스팅을 위해 사전조사를 하면서 LG화학과 현대차가 엮인 점이 많아..

우선주 보통주 차이 : 삼성전자우 주가 실사례 [내부링크]

우선주 보통주 차이 : 삼성전자우 주가 실사례 네이버 금융 삼성전자 검색화면 네이버 금융에서 삼성전자를 검색하면 2개의 종목이 검색됩니다. 바로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인데요. 별도의 종목으로 뜨기 때문..

일반인도 음악 저작권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 <뮤직카우> 와 뮤직카우 2개월 저작권 수익 알아보자 [내부링크]

- 요즘은 직장인들은 회사 월급만으로는 먹고 살기가 힘든 세상이 되었습니다. 직장인 월급으로 집을 구매하고, 가족들과 함께 풍족한 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음악 저작권을 분할 구매하여 투자를 하는 사이트..

모든 전자제품의 핵심부품 MLCC 관련주 <삼성전기, 삼화콘덴서> [내부링크]

mlcc 관련주 MLCC 관련주 모든 전자제품의 핵심이자 대체 할 수 없는 부품인 MLCC 간단하게 MLCC가 무엇인지와 MLCC 대표적인 관련주 2가지를 소개 해보겠습니다. 우선 MLCC는 무엇일까요? 적층세라믹콘덴서(Mult..

부직포가방으로 조명커버 만들기 [내부링크]

의류나 신발, 가방을 사면 들어있는 부직포가방 더스트백을 그냥 버리긴 아까워서 제품을 보관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다 보면 이 부직포가방이 필요 없을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잠 못 이루는..

전자레인지 청소 베이킹소다로 냄새제거까지 한 번에! [내부링크]

간편식을 주문하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사용빈도가 높아진 전자레인지 수납장 안에 전자레인지를 두니 불편하기도 하고 청소를 잘 안 하게 돼서 위치를 옮겨준 다음 전자레인지 청소까지 해주었어요. 전자..

화이트 슬라이딩 수납장으로 꾸민 거실인테리어 w 에코트렌드 [내부링크]

집에서 보내는 날이 늘어날수록 공간의 효율적 사용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어요. 그래서 가족이 모이는 거실만큼은 수납과 동선에 신경을 써 꾸미고 있는데요... 며칠 전 새 가구를 들여 거실인테리어를 해주..

팬 하나로 신박한 원팬 토스트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알고리즘에 이끌려 알게 된 원팬 토스트 팬 하나로 만드는 토스트라 접어먹는 김밥만큼 신박했어요. 보통은 빵 두 개를 굽다가 접시에 옮겨놓고 계란을 부쳐서 토스트를 만드는데... 요건 팬 하나로 만들어주니 시..

봄맞이 인테리어 마켓비 BENTAN 4문 수납장으로 감성있게 [내부링크]

포근해진 날씨에 창문을 열어 놓으니 봄바람이 얼굴을 살랑살랑~ 봄이 이렇게 가까이에 와 있었다니! 마음이 설레지 않을 수 없어요. 계절이 바뀌면 대청소부터 공간 변화까지 집을 꾸미고 싶은 의지가 막 솟아오..

한국조선해양 목표 주가 배당금 합병 전망 수주? [내부링크]

한국조선해양009540 지수117,500 전일대비상승 2,500 (+2.17%) 전일종가 115,000 고가 118,000 저가 114,000 거래량 454,271 외국인소진율 16.80% 시가 총액 8조 3,158억 코스피 3,054.39 전일대비상승4..

셀트리온 주가 배당금 지급일 코로나 치료제 전망? [내부링크]

셀트리온068270 지수297,000 전일대비상승 4,000 (+1.37%) 전일종가 293,000 고가 301,000 저가 293,000 거래량 406,981 외국인소진율 20.95% 시가 총액 40조 1,032억 코스피 3,054.39 전일대비상승40.6..

<부업> 쿠팡파트너스 실제 한달 활동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팬데믹 바야흐로 언택트 시대 부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생각이 부쩍 든다. 주식, 재택알바, 앱테크부업, 전자책, 유튜브 ,SNS 등등 부업의 종류와 방법은 다양하다. 추천인 ID: AF3652465 이..

카카오 - 액면분할 5:1 및 전망 기대된다! 지금 사야해! [내부링크]

카카오 (035720) 스마트폰을 새로 사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뭘까? 바로 카카오톡을 다운받는 일이다! 대한민국에서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이라면 카카오톡은 반드시 꼭 있어야하는 필수어..

액면 분할 뜻 - 카카오 액면분할후 장.단점 및 호재? 악재? [내부링크]

액면분할이란 ? - 납입자본금의 증감없이 기존 발행 주식을 일정비율로 분할, 발행 주식의 총수를 늘리는것 EX ) 2:1 액면분할 진행시 액면가액 5000원짜리 1주 -> 액면가액 2500원짜리 2주가 된다 - 통..

원·달러 환율이 오르는 이유 / 그럼 주식시장은? [내부링크]

원·달러 환율이 오르는 이유 1. 미국 국채 금리 상승 미국 국채금리 상승으로 국내 증시가 연일 하락하고 있는 반면 원/달러 환율은 5개월만에 1140원대로 올라갔다. 최근 미국발 금리상승으로 조기..

쿠팡 - 미국 상장 성공! 쿠팡 주식 사는법 ! [내부링크]

3월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된 쿠팡 주식이 공모가인 35달러에서 40.71%(14.25달러) 오른 49.25달러에 거래를 마감했다. 쿠팡 기업소개 - 이커머스, 쇼핑몰, 마트, 패션의류/잡화..

마켓컬리 상장 관련주 TOP5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쿠팡이 미국 증시에 성공적으로 상장하자 경쟁업체인 새벽배송 마켓컬리도 연내 증시 상장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올해 안에 상장(IPO)을 추진하는 것은 사실이고 한국 증시와 미국 증시 등 모든 가능성을 열..

ESG뜻, ESG경영 그리고 관련주 투자 [내부링크]

미국의 경영계를 대표하는 단체인 '비즈니스라운드데이블(BRT)라는 곳은 기업의 목적을 '주주이익의 번영'으로 변경 및 이해관계자 자본주의로 전환하고, 기업의 주주 및 투자자 이외 소비자, 임직원, 공급업..

식품관련주 하림주가 및 하림지주 주식분석 [내부링크]

하림그룹은 곡물(해운), 사료, 축산, 도축가공, 식품제조, 유통판매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계열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글로벌 푸드 & 애그리비지니스를 추구하는 기업 입니다. 하림지주(003380) 네이버증권..

아이오닉5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LG화학, SK이노베이션 주가) [내부링크]

국내 자동차 대표주 '현대차'는 전기차 아이오닉 5의 사전계약을 첫날에만 약 2만 3천 대를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현대차 역대 첫날 판매량 기록이 약 1만 7천 대에 비해 약 137% 사전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및 공모주청약 신청방법(공모주 균등배정) 프로파일 [내부링크]

공모주 IPO기업공개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종목이 바로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공모내용 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는 만큼, 공모주청약을 진행하면 투자금이 상대적으로 약소하기 때문에, 헛수고라는..

미래에셋대우증권 공모주청약 결과(SK바이오사이언스 균등배정) [내부링크]

백신 전문 기업으로 알려진 SK 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이, 20년 9월 공모주 '카카오게임즈' 청약 증거금이 약 58조 5천억 원 기록을 깨고, 약 63조 6천억 원의 공모주 청약이 몰려 또 한 번 기록을 경신하..

쿠팡 관련주 서울 식품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뻥이요) [내부링크]

과거부터 현존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겠지만, 사실 트렌드가 번개같은 속도인, 요즘 같은 상황에는 제품 한 품목이 장기간으로 운영되기가 어려운 상황임을 누구나 알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라면, 소..

브레이브걸스 - 롤린 (Rollin) [가사/듣기/동영상]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 롤린 (Rollin) [가사/듣기/동영상] Rollin' Rollin' Rollin’ 그 날을 잊지 못해 babe 날 보며 환히 웃던 너의 미소에 홀린 듯 I'm fall in love But 너무 쪽팔림에 난 그저 한마디 말도 못해 bab..

로또 인터넷 구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소미에요 또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작성하네요! 벌써 이렇게 10월도 얼마 남지 않았고 11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내일은 할로윈데이인데,,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많은분들이 참여같은건 안..

유노윤호, 청담동 회원제 술집 여성종업원과 술 먹다가 도주 유흥주점은 어디인가? [내부링크]

유노윤호 바른생활 이미지 순식간에 나락 청담동 회원제 술집 유흥주점 어디 여성종업원과 술 먹다가 경찰 단속에 도주했다고...? 출처 MBC 뉴스데스크 단독 보도 지난 2월 9일, 서울지방경찰청에서는 유노윤호를..

[주식 차트 보는법] 차트 용어 정리 :: 이동평균선, 골든크로스, 볼린저밴드 등 [내부링크]

내 블로그는 보통 방문자 유입을 위해 주린이들 맞춤 포스팅들이 많은 편임. 가끔 쓰는 잡담글, 매매일지, 종목추천 외에는 주식용어 정리라거나, 손쉽게 테마주 찾는 법, 청년 내일채움공제라거나 이런 글이..

주식 입문자를 위한 각종 주식 용어 정리 개정판! [내부링크]

한 4개월 전인가...? 주식 용어 정리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그땐 나도 지금보단 경험이 부족해서 그런지 지금 읽어보니까 조금 부족한 부분들이 보임. 게다가 최근에 주식 시장에 입문하고 있는 주린이들..

LH 직원의 투기에서 배워야 할 토지 투자 방법 [내부링크]

LH 직원, 수용단계에서 보상금 및 입주권을 본인들이 가져가다. 3기 신도시 입지와 주요 교통망 (출처:조선DB) 안녕하세요. 부동산 공부하는 자몽입니다. 요즘 세법 공부하느라 부동산 관련 포스팅을 잠시 쉬고..

LH직원이라고 부동산 투자하지 말란법 있나요?? [내부링크]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210726628980040&mediaCodeNo=257&OutLnkChk=Y [전문] LH, 대국민사과…"직원·가족 토지거래 사전신고제 도입"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직원들의 3기 신도시 예정지..

카카오페이 이용 점검 시간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이용 점검 시간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톡과 연계되는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데요. 이용 간 점검 시간이 걸려서 거래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뿐만 아니라 모든 은행들이 매일 점검 시간..

카카오페이 ATM 출금 방법 / 수수료 / 이용 한도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ATM 출금 방법 / 수수료 / 이용 한도 카카오에서 금융 상품을 출시 후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의 금융 상품인 카카오 뱅크와 카카오 페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주로 모바일에서 거래를 할 때..

카카오페이 송금방법과 송금취소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방법과 송금취소 방법 스마트폰 시대가 발달하면서 모바일로 은행 업무를 진행하는 일도 많아졌습니다. 은행 업무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계좌 송금하는 업무도 ATM기기나 은행에 직접 가..

카카오페이 은행 계좌 연결하기 [내부링크]

모바일 거래가 활성화 되면서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거래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스마트폰을 통해서 계좌 이체, 송금, 결재등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특히,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과 연계가 되어..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로 보험 찾고 관리하기 [내부링크]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로 보험 관리하기 새해가 되면서 자산 관리의 중요성을 나날이 느끼고 있습니다. 100세 시대가 되면서 언제 어디서 사건 사고가 발생할지 예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준비를 위..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방법 (한국투자, 하나투자, 삼성증권, NH증권) [내부링크]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방법 한국투자, 하나투자, 삼성증권, NH증권 SK바이오사이언스의 공모주 청약 시 시작이 되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백신 전문 기업으로 SK케미칼이 98%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KBS 수신료 해지로 수신료 안내는 방법 [내부링크]

KBS 수신료 해지로 수신료 안내는 방법 최근 KBS의 수신료 인상으로 인한 논란이 많습니다. 각종 프로그램의 질이 떨어지며 정보 제공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비판의 KBS가 수신료까지 인상을 한다는 소..

농협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농협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방법 카드 사용은 이제 현금을 사용하는 것보다 비중이 높아진 시대입니다. 모든 은행사에서 카드를 발급하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모두 제공하며 소비자들을 편리하게 하고 있습니..

ai 인공지능 관련주 휴림로봇, 네패스, 알체라 주가 및 전망 분석 [내부링크]

AI 인공지능 관련주에 대해서 남겨보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핵심이 'AI' 입니다. 결국 인공지능을 통해서 사람들의 수동화 시스템을 자동화로 바꾸는 것이..

공매도 뜻과 연장 금지 기간 왜 문제가 될까? [내부링크]

요즘 코스피도 오르고 있고, 주식 시장에 대금도 계속 증가하고 있는 걸 보면 주식하는 투자자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투자자라면 제일 관심 있는 이슈가 있는데 바로 '공.매.도'라는 것입..

셀프세차 순서 [내부링크]

셀프세차 순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얼마 전에 작업했던 제 차량의 세차 작업 과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중점으로 안내해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작업의 순서에 대한 내용인데..

블라인드에서 만든 심리테스트, 직장인 당신은? [내부링크]

심리테스트 마케팅이 식을줄을 모르는 요즘, 직장인들이라면 모두들 안다는 '블라인드'에서 재밌는 심리테스트가 나왔다. 테스트이름은 직장인 인생게임! 회사에서의 내 유형을 알 수 있는 테스트. 그냥 재..

우울증 극복방법_그때 감동을 만나다 [내부링크]

공황장애, 우울증과 같이 나를 힘들게하는 마음의 병들을 함께 극복하기위해서 불안뽀개기를 함께하고 있어요 오늘은 우울증 극복하기 엄마집에 제 동생이 쓰던방에 제가 한참 마음적으로 힘들어했던 그때 저에..

수면제 처방, 복용법 그리고 부작용과 대안 [내부링크]

수면제 처방, 수면제 복용법 그리고 수면제 부작용과 대안 저는 지금 인천 제 집에 와있는데 와.. 대전에 코로나19 확진자 137명 나왔다는 이야기듣고;;; 가슴이 벌렁거리더라구요 ㅠㅠ 잠은 잘 안오고.. 그..

색깔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의 인간인가? [내부링크]

색깔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의 인간인가? (본 테스트는 '색과 성격의심리학' 책을 기반으로 작성했어요) 색깔은 아주 많은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색과 성격은 생각보다 밀접한관계가 있어서 색깔..

그림 심리테스트 스트레스와 나 알아보기 [내부링크]

그림심리테스트가 생각보다 꽤 정확하죠 아무래도 TEXT가 아닌, 이미지로 무의식적으로 내 심리상태에 따라 결과를 표현하기 때문인거 같아요 오늘 해볼 테스트는 스트레스 테스트 그리고 나의 상태에 대해 알..

스트레스 테스트 해소법 증상 모두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간다는 것은 스트레스의 연속입니다. 예전의 인류에게도 스트레스는 있었지만 현대인들은 더욱 복잡해진 사회 속에서 더 많은 스트레스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란 인간이 심리적이나 신체적으로..

빈혈에 좋은 음식 7가지 전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가끔보면 이유없이 어지럼증을 느끼는 분들이 계십니다. 심한 분들은 제대로 걷기 힘들 정도로 고생하시는데요, 어지럼증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가장 흔한 것은 바로 빈혈입니다. 사람의 몸은 삶에 필요한 산소를..

스테비아 설탕 에리스리톨 함량 꼭 확인하세요! 설탕대체 [내부링크]

단맛이 나는 설탕은 현대 인류에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감미료입니다. 정말 많은 요리에 우리가 알게 모르게 설탕이 들어가 입맛을 돋구게 되지요. 하지만 설탕은 건강에는 좋다고는 할 수 없는데요, 당이 몸에..

오미자 효능 건오미자 부작용 먹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를 비롯한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쉬운데요, 면역력 관리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사와 수면, 그리고 위생 관리, 그리고 적절한 유산소 운동이 필수라는 점 꼭 명심하세요! 오늘은 오미자 에 대..

목디스크 초기증상 치료방법 원인 예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디스크에 한번 포스팅을 해볼게요.   먼저 디스크에 대해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게 있는데, 사실 이것은 병이 아니라 우리몸의 한 부위입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추간..

심근경색 전조증상 6가지 이렇게나 많을줄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무서운 혈관 질환 , 심근경색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심근경색은 심장이 혈액 공급을 받지 못해 괴사하는 질환을 말해요.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혈관을 관상동맥이라 하는데, 이 관상동맥은 많..

히비스커스 효능 차 vs 환 헛소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오늘은 히비스커스 효능 그리고 부작용 , 시중의 차 , 환에 대한 잘못된 헛소문에 대해 파헤쳐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활성산소에 대해 잠깐 알아보실게요. 우리가 음식물을 섭취하면 몸안에 있는..

마이니콜라겐구미 젤리로 먹는 저분자 어린콜라겐 [내부링크]

마이니콜라겐구미 젤리로 먹는 저분자 어린콜라겐 워낙에 쫀득쫀득한 식감을 좋아해서 단 것 중에 단연 좋아하는 게 구미 타입이다. 그래서 콜라겐도 잘 먹어지겠거니 하고 젤리 주스 타입으로..

방탄 보석십자수 BTS굿즈 타이니탄 취미생활추천 [내부링크]

방탄 보석십자수 BTS 굿즈 타이니탄 아미 취미생활추천 바쁘다 바빠 아미 사회 c 3월은 방탄소년단으로 바쁜 달이 돼버렸다. 멤버들 개인 로그가 지난 3월 2일부터 하나씩 올라오는 가운데, '..

벌나무 효능 복용법 즙 vs 차 비교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벌나무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벌나무는 단풍나무과에 속하는 낙엽활엽교목입니다. 크기는 약 10-15m 정도이고, 해발 600미터 이상 고지대에서 자라는 것이 특징이에요. 대표 원산지로는 경북 영천..

작두콩차 효능 7가지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콩은 인류의 중요한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해 " 밭에서 나는 고기 "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죠. 그외에도 많은 영양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요. 우리나라에서 많이 먹는..

췌장암 초기증상 원인 생존율 진짜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암은 현대의학으로 아직 정복하지 못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물론 발생하는 부위나 진행상황 등에 따라 완치가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많은 경우 완치가 힘들어서 인류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지요. 사람의 세포는..

유청단백질 추천 효능 단백질 많은 음식 중 최고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유누찡입니다. 요새 단백질 많은 음식 찾는 분들이 정말로 많은 것 같아요. 단백질이 근육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인데다가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많아야 각종 질환에도 몸을 보호할 수 있..

패혈증 증상 원인 제대로 된 관리법! [내부링크]

오늘은 무서운 질병인 패혈증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가끔 보면 " 폐혈증 " 이라고 하시는 분이 계신데, 이는 잘못된 표현입니다. 아마 폐에 관련된 질병이라고 생각해서 그러는 것 같은데 패혈증의 " 패 "..

루게릭병 초기증상 원인 전부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루게릭병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루게릭병의 정확한 명칭은 근위축성측색경화증으로, 영어로는 '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줄여서 'ALS'라고 한답니다. 이 병이 루게릭병이라고 불리는 이..

일본 소화제 오오타이산 효능,효과,용법 [내부링크]

일본 국민 소화제 '오오타이산' 만두 먹고 속이 막혀 쓰는 오오타이산 리뷰!ㅎ 만두만 먹으면 소화가 안 되는데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는 만두를 배가 고파 다섯개나 먹고 어김없이 소화불량을 호소하고 있습니..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 비교! 한꺼번에 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명절 선물로 천혜향, 한라봉, 레드향이 모두 들어와 문득 궁금해져 써보는 후기! 이 세가지는 어떻게 다르고 뭐가 더 맛있을까요? 천혜향 하늘이 내린 향기라는 이름에 걸맞게 우선 세가지 과일 중에 향이..

곶감과 감말랭이 차이! 뭐가 다른거야? [내부링크]

곶감이야? 감말랭이야? 집에 곶감과 감말랭이가 있어서 맛있게 먹다가 문득 이 두개의 차이점이 궁금하여 쓰는 리뷰! 곶감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곶감은 완숙되지 않은(떫은 감) 감의 껍질 깎아 통째로 말려 만..

젤리로 변신한 구슬아이스크림 [편의점 신상] 디핀다트 미니츄 [내부링크]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이 젤리로 변신했어요~ 많이 보던 거죠? 아이스크림 코너에 있어야 할 구슬아이스크림이 왜 과자 코너에 있나 싶어 자연스레 손이 갔던 디핀다트 미니츄예요. 편의점 신상입니다. ..

<편의점 신상 팝콘> 메가박스 바나나맛 팝콘 [내부링크]

내라는 갈릭은 안 내고 자꾸 이상한 시도를 한다 메가박스 제발.. 갈릭팝콘 내 놔! gs25 편의점 신상 편의점 신상이라 썼지만 산 지 2주 넘은 늦은 신상 과자입니다ㅋㅋ 메가박스 바나나맛 팝콘이 나왔길래 궁금..

에어호스 절단판매 1미터(m), 1센치(cm)세종플렉스 PVC호스 생산 업체 [내부링크]

세종플렉스 공식 온라인몰 " 공장몰 " 일반 에어호스 제품 중 절단판매 상품이 2가지가 있습니다 1미터 (1M) 절단, 1센치 (1cm) 절단 *** 기억해주세요 *** 절단제품은 커플링이 없습니다...

동력 분무기용 연결호스 세종플렉스 sejongflex pvc호스 호스생산업체 도매 소매 [내부링크]

동력분무기용 연결 호스 는 동력분무기와 호스를 연결하는 제품입니다. 양쪽 커플링 장착 후 발송됩니다. 장착된 커플링 치수 : 13mm용 암수 대자 연결호스 총 길이 : 약 88cm 세종플렉스..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 간단하게 변경 끝!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면서 그때 아이디를 정할때는 마음에 들었는데 나중에 보면 바꾸고 싶고 그럴 때가 있죠? 저도 이전에 한번쯤 바꿨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인스타 아..

단단호스 편사호스 물호스 냉수호스 온수호스 가정용호스 업소용호스 [내부링크]

단단호스는 가정용 / 업소용 구분없이 많이 찾는 호스입니다. 편사호스 / 물호스와 같은 용도로 많이 쓰입니다. 세종플렉스 호스는 특별하다. 믿고 쓰는 100% 국내산 호스 pvc 로 구성되어 있..

페이스북 친구 비공개 이렇게 설정해봐요 [내부링크]

SNS를 사용하면 사람들과 관계를 보다 넓게 유지하고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다는 점도 있지만 동시에 내가 알리고 싶지 않은 정보도 공유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특히나 페북같은 경우에 내가 누구와 친구..

목에 담걸렸을때 도움이 되는 방법 몇가지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목 부근에서 결리는 듯한 느낌과 통증이 들면서 꽤나 긴 시간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이럴 때 일반적인 근육통과 다르게 금새 해결되지않아서 어떻게해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

노페인 노게인 뜻, 인생의 정답같은 말 [내부링크]

최근 노페인 노게인 뜻 관련해서 찾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왜 그런가해서 찾아보니 어느 드라마에서 이 문구가 나온 것 같더라구요. 사실 예전부터도 많이 언급됐었고 인생의 정답같은 말이라 저도..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올바른 메시지 보내자 [내부링크]

아이폰을 처음 구매한 경우 불편함을 느끼는 점 중 하나가 메시지를 보내거나 글을 쓸때 자꾸 자기 멋대로 단어를 추천해준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새해 복많이 까지 타이핑을 해보면 세가지 선택지 중..

입술 뜯는 버릇, 개인적으로 느낀 단점은? [내부링크]

어릴 때부터 고쳐지지 않는 습관이 하나가 있으니 바로 입술 뜯기입니다. 입에 손을 대서 아예 걸리는 피부?같은 것들이 없을 때까지 다 뜯곤 하는데요. 낮에야 사람들과 만나고 그러니까 잘 참고 두는편이지..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및 다시보기 간단해요 [내부링크]

지잉- 친구랑 대화를 하거나 누워서 쉬거나 일을 하거나 요즘들어 언제든 들리는 소리죠. 최근에는 꼭 알려주어야할 일들이 있어서 이렇게 정부나 지자체에서 문자가 오곤 하는데요. 반드시 필요한 것이기는..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및 원본 화질 설정 방법! [내부링크]

친구랑 어디 놀러갔다 오면 마무리 하는 과정은 늘 찍은 사진을 서로 보내주는 것입니다. 이건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일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종종 꽤 많은 수량의 사진을 개별로 보내주는 경우가 있..

매수 매도 뜻, 알아두고 주식 해봐요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이 다들 주식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찾아보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러한 요즘의 추세가 신기하기도 합니다. 가끔은 정말 작은 부분도 공부하시지 않은채로 투자를 하셔서 걱정스럽기도..

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 설정, 다양한 폰트 골라보자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기본설정에서 글씨체를 변경하고 싶지만 변경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그나마 자주 사용하는 앱이라도 변경해보았으면 좋겠다 싶어서 알아보니 아이폰 카카..

페이스북 이름변경, 바꾸는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페북에 처음 가입했을 때 이름을 입력하셨을텐데요. 시간 꽤나 오래 지난 지금, 이를 바꿔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겁니다. 사업상의 이유일 수도 있고 그냥 바꾸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일수도 있고 이유는 다양한데..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 막는법 해제 하는법 쉽게~ [내부링크]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 막는법 해제 하는법 쉽게~ 요즘엔 아무래도 다른 SNS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아직도 페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통을 하고 싶어서 그리고 이러..

페이스북 비활성화 복잡해도 찾았다! [내부링크]

페이스북 비활성화 복잡해도 찾았다!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장도입니다. SNS라 하면 소셜 네트워크 시스템(Social network system)으로 흔히 일생 생활에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같은 것들을..

항문 튀어나옴 그리고 출혈 원인과 극복법 [내부링크]

날씨가 이랬다 저랬다 정신을 못 차리는 느낌이 예요. 엄청 추웠다가 갑자기 봄 날씨가 찾아오고 그러다 또 막바지 추위가 온다고 하네요. 추운 계절에는 항문 튀어나옴 증상이 유독 더 많이 발현되기도 하는데요...

배 아픈 이유와 적합한 대처 방법 [내부링크]

아픈 이유와 적합한 대처 방법 건강에 있어서 어느 분들이나 안심을 하기도 그렇고 심하게 불안을 호소하더라도 빠르게 대처하긴 힘들죠. 어떤 날에는 갑작스레 다양한 부위에서 불편감을 갖게 되면서 몸을 위..

꼭 필요한 봄철 자동차 관리법 5가지 [내부링크]

완연한 봄이다. 지난 겨울은 폭설과 극심한 일교차 등 날씨의 변화가 정말 변화무쌍했다. 특히 이 상황을 오롯이 다 받아 내야 하는 자동차 입장에서는 정말 쉽지 않은 계절이었을 것이다. 따스한 날을 맞이한..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방법, 생일설정 방법 쉽게 정리 (+예시 캡쳐) [내부링크]

1. 카톡 생일 공개여부 설정 방법 2. 카톡 생일 날짜 변경하는 방법 을 공유하려 합니다. 아래에 예시 사진과 붉은 박스로 표시해두었으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거에요. 1.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설정 방법 1..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 쉽게 정리 / 비활성화 해제 방법(+예시 캡쳐)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비활 해제는 인스타 앱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래에 이미지와 붉은색 표시를 해두었으니 쉽게 따라하실 수..

움짤 만드는 법 (네이버 블로그 앱 이용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앱을 통해서 움짤 만드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여러장의 사진을 이어서 움짤을 만들 수도 있고 동영상을 gif 움짤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별도로 다른..

아이폰 멜론 해지방법 사파리로 3분만에 (+예시 캡쳐)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간단하게 멜론 이용권 해지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이용권 구매는 쉬운데 해지는 도대체 어디있는 건지~ 굳이 컴퓨터가 아니더라도 아이폰 사파리로 쉽게 가능하답니다. 아래에 캡쳐와 붉은..

주민등록증 재발급 방법 및 준비물 등 (+예시 캡쳐) [내부링크]

정부24 민증 재발급 신청방법 준비물 : 공인인증서, 증명사진파일(jpg) 1. [정부 24] 메인화면 - [주민등록증재발급신청] 클릭 네이버에 정부24 를 검색한 후 접속해주세요. 저는 접속 후 간단하게 민증 이라고 검..

청년내일채움공제 쉽게 이해하기, 조건, 가입대상, 신청방법, 금액 등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란? - 중소·중견기업의 정규직 청년의 장기근속을 위해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업 - 청년·기업·정부가 공제금을 적립하여 2년 근속한 청년에게 보상금 형태..

맥북 화면 캡쳐 단축키, 파일 확장자 변경하기 (pdf를 jpg로, png를 pdf로 바꾸기 등) [내부링크]

맥북 화면 캡쳐 방법 및 단축키, 파일 확장자 변경하기 간혹 파일 업로드 시 특정 파일형식을 요구하거나 pdf 형태로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 맥북으로 3분도 안 걸리는 간단한 방식으로 확장자..

2021 트렌드컬러로 애정하는 가구 세련되게 리폼하기 [내부링크]

인테리어부터 패션, 가구, 영상 등 다양한 곳에 영향을 주고 있는 벤자민무어 트렌드컬러 특히 올해 발표된 2021 트렌드컬러는 주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올해의 컬러 Aegean Teal을 포함한 12가지 트렌드 컬러가..

곰녹음기 설명 및 다운방법 궁금하다면 클릭 [내부링크]

컴퓨터와 인터넷이 계속해서 발전하게 되면서 많은 일들을 컴퓨터와 인터넷을 통해 진행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공부, 취미, 게임 등 다양한 것들을 컴퓨터로 진행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녹음 또는 녹화를 하는..

원룸인테리어 파티션 하나로 끝내다! [내부링크]

다른거 필요없어요~ 파티션 하나로 끝내는 원룸인테리어 여러분들은 원룸인테리어의 끝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침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구요, 책상, 식탁 등등 무척 다양하죠. 물론 다 맞는 말입니..

눈 피로 푸는 법과 생활 꿀팁! [내부링크]

눈을 찌푸리고 문질러도 보지만, 피곤한 눈은 계속 우리를 괴롭힙니다. 눈 피로도 당연하죠. 핸드폰, 태블릿, 컴퓨터 등으로 인해 눈이 쉴 틈이 없으니까요. 이런게 반복되면서 우리의 눈 피로를 더 심..

안경 알에 스크래치 없애는 법, 안경에 김서리 방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 안경 알에 스크래치 없애는 법 ] 안경쓰시는 분들은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유용하게 쓰실 수 있는 팁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효과는 직접 해 보시고 판단하셔야겠네요.. 1. 안경..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그 시절 감성을 [내부링크]

추운 겨울 마음을 녹일 그 때 그 시절 감성멜로 올해는 그래도 예년보다 덜 추운 느낌이긴 한데 가끔 강풍이 심하게 몰아칠 때면 정말 밖에 나가기 싫어질 정도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쌀쌀할 땐 역시 시린 옆..

한국 영화 추천, 다가오는 봄을 맞아 7작! [내부링크]

이번주 반짝 추위가 지나면 또 주말부터는 날이 풀린다고 하는데요. 이미 입춘이 지나기도 했고 슬슬 겨울을 보낼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사계절 중에서 봄을 제일 좋아하기 때문에 벌써부터 기다려지..

범죄 스릴러, 인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한국 드라마 편 [내부링크]

c 안뇽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처음으로 넷플릭스 관련해서 컨텐츠 추천 포스팅을 한번 해 보려고 해요 \( ̄︶ ̄*\)) 나름 넷플릭스 열혈유저로서.. 나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그런 작품들이 많아서 저도..

일반과세자 부가가치세 신고 핵심 총정리 [내부링크]

사업을 시작한 뒤에는 신경써야 할 세금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 중 가장 짧은 주기로 신고하게 되는 것이 바로 부가가치세인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된 정보 중에서도 일반과세자 분들이 꼭 알아두셔야 할 핵심을..

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 따라하기 [내부링크]

귀찮지만... 종종 필요한 일. 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하는 일. 1년에 두세 번은 보통 떼는 것 같은데 이거 어떨 때는 주민센터로 달려가서 어떤 때는 컴퓨터로 떼는데요. 요즘에는 세무서나 우체국, 대형마트..

온라인집들이, 미니드레스룸에서 수납력높은 공간으로 재탄생한 팬트리룸 [내부링크]

집을 깨끗하고 편리하게 쓰는 방법은 정리와 수납에 있어요. 그래서 가능한 수납공간이 많이 있는 집이어야 사는 환경이 쾌적할 수밖에 없죠. 그렇다고 작은 집에 무조건 장을 짜넣는 방법은 집을 더 좁고..

유튜브 추천 마이크, MXL Tempo(USB 콘덴서 MIC) [내부링크]

최근 녹음기와 유선마이크를 추천했었고 간단한 리뷰를 공유했었는데, 오늘은 유튜브 추천 마이크 중 USB 콘덴서 마이크를 추천하려고 한다. 일반적인 콘덴서와 USB 콘덴서의 차이는 믹서기 등의 오디오 관련 도구..

저작권없는 음악, 이미지, 동영상 사이트 [내부링크]

유튜브에 업로드 하기 위한 동영상을 편집하거나 썸네일 등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동영상, 음악 그리고 이미지 등이 필요하다. 특히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 관련 사이트는 많이 있지만 동영상이나 음원(음악)사이트..

프로그램 설치없이 동영상 인코딩 하는 방법(확장자 변경) [내부링크]

카메라나 유사한 장비로 동영상을 촬영하면 보통 편집이라는 과정을 거친다. 그런데 편집하기 위해 동영상을 불러 올 때 프로그램에 따라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 부분은 확장자가 달라 코덱이 필요하기 때문..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하기 위한 몇 가지 팁 [내부링크]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 수많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있고 연령대에 따라 각자의 관심도나 상황에 따라 기호에 맞게 플랫폼을 선택해서 사용한다. 하지만 인터넷 사용자의 연령대가 높아지고..

유튜브 재생목록 만들기, 나만의 리스트로 특별하게 ! [내부링크]

유튜브 재생목록 만들기는 본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었지만 유튜브의 UI가 바뀌고 조금 변동된 부분이 있어서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유튜브 재생목록은 여러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동영상을..

초급, 중급자를 위한 최고의 유튜버 카메라, 소니 A6400 [내부링크]

캐논과 파나소닉 그리고 소니카메라에 대해 최근 리뷰를 했었는데, 항상 그 카메라 리뷰를 위해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했던 카메라가 필자의 메인 카메라인 소니의 A6400이다. 소니 A6400은 미러리스 카..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입문 추천 모델, 니콘 Z5 개봉기 [내부링크]

앞으로 4차례에 걸쳐 니콘 Z5 미러리스 카메라 리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뛰어난 휴대성과 편의성 그리고 2,432만 화소 고해상도 성능을 발휘하는 풀프레임 센서가 대표 특장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

주택자금조달계획서 작성방법과 주의해야 할 점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원하시거나, 부동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주택자금조달계획서에 대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를 제대로 작성하지 못하면 수정 혹은 다시 제출하도록 요구받을 수 있으며, 심할 때..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사회초년생에게 필수 정보 [내부링크]

명절만 되면 뚜렷한 결론도 안 나오면서 매번 앉아 하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바로 부동산에 대한 것인데요. 친척들, 부모님, 형제자매 모두들 의견이 갈려서 과열되곤 하지만 다들 입을 모아 말하는 것이 있습니..

빅스비 끄기, 음성 호출 오작동 너무 많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스비 끄기와 측면 전원 버튼을 이용해 빅스비 호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의 인공지능 가상 비서, 빅스비는 갤럭시 S8부터 탑재되었는데요. 텍스트와 터치는 물론 음성까..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방법 어렵지 않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 개인적으로나 업무적으로 참 많이 사용하는데요. 카톡으로 대화를 나누다 보면 이모티콘 자주..

윈도우10 초기화, 원래 이렇게 쉬웠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랩탑이든 데스크탑이든,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특별한 이유 없이 느려지거나 작동이 제대로 안될때가 있잖아요. 이런저런 조치를 취해보지만 아..

온라인집들이 , 오늘도 집 놀이터에서 셀프인테리어 [내부링크]

온라인집들이 , 오늘도 집 놀이터에서 셀프인테리어 #현관인테리어 조명 교체, 페인팅, 타일 덧방으로 온통 갈색투성이의 현관을 화잇화잇하게 변신시켜주었어요. 최근에 바닥에 코일매트를 깔고 신발장 시트지 작..

예쁜집 구경하기,프렌치 인테리어 감성을 담은 집 [내부링크]

여러 스타일 종류의 인테리어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프렌치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집 꾸미기를 좋아하다 보니 새로운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는 편은 아니지만 뒤늦게나마 눈여겨보았던 스타일은..

내 컴퓨터 PC사양 확인하기, CPU-Z로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떠한 소프트웨어나 컴퓨터 업그레이드 등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 PC 의 사양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가끔 본인의 컴퓨터의 램이 몇기가인지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게 전산장비의 사양을 확인하는 방..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중고거래가 활발해져서 당근마켓, 번개마켓, 중고나라등에서 중고거래 많이 하시지요? 프린터도 중고거래로 많이들 하시는데요. 프린터 중고거래를 하면 설치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걱정하시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과 고혈압 낮추는 방법(혈압 정상 수치, 증상)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고혈압으로 추정되는 환자는 1100만 명이고 그중 상당수는 인지 못하거나 치료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고혈압은 대부분 특별한 자각증상이 없습니다. 혈압이 높은 상태로 장시간 유지 시 돌연사의..

당뇨병과 초기증상 및 예방법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늘은 당뇨 초기증상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병은 국내 성인 5명 중에서 1명이 앓고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다르게 해석해보면 나도 얼마든지 걸릴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한데..

엑셀 단축키 모음, 중요 단축키 32개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어메이징추어입니다. 오늘의 엑셀 팁은! 바로 '엑셀 단축키 모음' 입니다. 약 3개월 전에 100개 이상의 단축키를 정리한 자료에서 32개를 추려 보았습니다. 먼저, 어떤 단축키가 있는지 목록부터 볼까요? (네이버..

엑셀 함수 정리 한번에 쏘옥 쏙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ㅁ' 오늘도 도움이 되는 내용을 가져왔어요 주제는 엑셀 함수 정리랍니다! 엑셀 하면 겁부터 먹는 분들을 위해서 자주 쓰는 것들만 모아 모아 한 번에 보기 쉽게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끝..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오아시스마켓 추천템(죽,고기,곰탕) [내부링크]

자주 이용하는 오아시스마켓에서 5천원 할인쿠폰을 보내주었다. 그렇다면 장보기를 해야지. 고고. 오아시스마켓은 3만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그래서 4만원 이상 무료배송인 쓱배송보다 더 선호하고 있어요..

ezgif 로 동영상 gif 변환 모바일가능도 가능한 gif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잘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gif 변환 프로그램인 ezgif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모바일로도 gif 변환이 가능하고 pc에서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ezgif - 동영상 gif 변환 프로그..

jpg 용량 줄이기 상황별 추천방법 두가지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사진파일의 확장자중 가장 널리 쓰이는 jpg 는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정말 많이 다루게 되는 확장자중 하나 입니다. 컴퓨터와 온라인이 보급되면서 사진파일을 웹으로 올리고 문서에 삽입하고 업로드하는 경우가..

엑셀 Vlookup 함수 사용법 부터 오류 해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IT블로거 해겨리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나요 ?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내용은 엑셀 Vlookup 함수 사용법부터 오류해결까지 입니다! Vlookup(브이룩업) 함수란? 주로 입력된 값에 해..

인스타그램 부계정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의 기존 계정 이외에 추가로 만든 부계정을 지우려면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래요? 인스타 부계정 삭제를 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아요. 제가 제시한 가이드를 따라 해보신다면 쉬울 거예요. 인스타..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바이러스 해킹 제거하고 드디어 벗어난다 [내부링크]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정보는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바이러스 해킹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이 정보를 쓰려고 일부러 바이러스를 클릭해서 정보가 나오게 해뒀습니다 ㅠㅠ 동영상을 볼 때 구독하기..

코로나19 자가진단앱 받아서 사용해보시는 어떠신가요?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내용은 코로나 자가진단 앱을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신종코로나 자가진단앱 의심증상 보건복지부 코로나19가 최근에 다시 급상승하면서 미감염자에게 많은 불안을 주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를 둔..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 최종 승인 기준 변경?! [내부링크]

일단, 가입하기 전에 지금 보고 계신 이 포스팅을 먼저 읽고 가시길 추천한다. 왜냐하면 1월 7일에 새로 공지된 바에 의하면 최종 승인 기준이 변경될 예정이기 때문! 그래도 가입 방법이 보고 싶어 오신 분들이..

로켓와우 월회비 가격과 쿠팡 혜택은? 생각보다 저렴 [내부링크]

로켓와우가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사용하지 않고 있었다. 그러다가 요즘 쿠팡에 들어가니 '로켓와우'라는 뱃지가 많이 달려 있는데, 그 할인폭이 상당히 커서 궁금했다. 주변에 친구들도 요 로켓와우 개미지옥에..

영국 워홀 많이 받는 질문 Q&A [내부링크]

워킹홀리데이 상담을 하다 보니 공통된 질문들이 있었습니다! 1. 영어를 못 하는데, 일 못 구하면 어떡하죠? 영어권 국가에서 살아보고는 싶은데, 현재 영어 실력이 많이 부족해서 이 상태로 영국에 가면 일자..

퇴사 시 챙겨야 할 필수 서류 [내부링크]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 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기 위해 그동안 다녔던 회사를 그만두게 됩니다. 퇴사를 할 때 필요한 서류가 무엇이 있는지 몰라 어려움을 겪으신 적이 있으실텐데요.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가 퇴..

맥 파우더키스 립스틱 추천 & 신상컬러 10가지 발색해봄!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인스타에서도 넘 이쁘다고 호들갑 떨었던 인생립 리뷰를 들고왔어요 바로 올해 2021년, 새로운 color들이 추가된 맥 파우더키스 립스틱인데요 요건 사실 워낙 스테디셀러인 만큼 꾸준히 많은 사랑..

SSD 추천, 씨게이트 바라쿠다 Q5 SSD 500GB 리얼 후기 [내부링크]

내가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가성비 SSD로 알려진 제품이다. QLC 방식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가격은 낮지만, 용량은 타 방식에 비해 큰 제품이다. 이번 글을 통해서 씨게이트 바라..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480 리얼 후기 [내부링크]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480 제품은 가히 만능이라고 할 수 있다. 데스크탑,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이 블루투스 키보드는 내가 정말 자주 사용했던 제품인데, 노트북을 갖고 다..

게이밍 헤드셋 쾌적한 느낌의 로지텍 G733 블루 사용기 [내부링크]

로지텍 G 시리즈하면 게이밍 헤드셋 라인 중 상당히 인지도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유저들에게 검증된 시리즈가 아닐까 합니다. 최근에 출시된 로지텍 G733 블루는 좀 더 컬러풀한 감성으로 찾아왔는데요...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 2세대 라일락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게임을 승리로 이끌기 위한 다양한 게이밍 기어중에서도 특히 마우스는 FPS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제품입니다. 로지텍 G1이 출시된 이후 모델은 다양하게 바꿔왔지만 게임 플레이 시 항상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하..

알배기 간장게장 택배 셰프애찬 추천해요 [내부링크]

알배기 간장게장 택배 셰프애찬 추천해요 세상에 많고 많은 밥도둑들이 있지만 개중에 일등이라면 역시 #간장게장 을 빼놓을 수 없다. 남편도 나도 #꽃게장 을 무척 좋아해서 직접 담아먹을까도 생각했지만 알..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들기 마늘은 으깨서 제대로 먹어보자잇! [내부링크]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들기 에는 올리브오일과 마늘, 페퍼론치노와 소금만 들어가기 때문에 조리법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느끼한 기름맛과 짠 소금맛만 나게 된다. 면에 간이 쏙 배고 마늘의 은은한 향과 감칠..

짜파구리 조리법 스프 얼마나 넣을까? [내부링크]

한참 기생충으로 핫했던 #짜파구리조리법 은 아직도 주말이 되면 가벼운 간식 혹은 식사 대용으로 종종 애용하고 있다. 가족 모두(3인)이 있을 때는 너구리 2봉, 짜파게티 2봉으로 끓여 나눠먹으면 딱 맞는데 혼자..

크림파스타 만들기 소스 비율과 파스타 면 삶기 시간! [내부링크]

아들이 유독 #파스타 를 좋아해서 #크림파스타만들기 도 종종 한다. 진한 생크림과 고소한 우유, 면수를 적절한 비율로 섞어 #크림파스타소스 를 만들면 꾸덕꾸덕 찐하지만 마냥 느끼하지만은 않게 만들 수 있다...

백종원 라볶이 레시피 초간단 라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명절 지나고 느끼한 속을 달래기 위해 백종원라볶이 를 만들어 먹었다. 떡이나 양배추 같은 부재료가 없어도 되고 만드는 것이 정말 간단해서 좋았는데 일반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니 라볶이황금레시피 라..

칠레와인추천, 레이다 싱글빈야드 피노누아 과실향 풍부한 와인 [내부링크]

레이다 싱글빈야드 라스 브리사스 피노누아 Leyda Single Vinyard Las Brisas, Pinot Noir Chile > San Antonio > Leyda valley 피노누아 100% 알코올 : 14% 시음 적정온도 13~15도씨 와인을 살 때 저 만의..

식사대용쉐이크로 몸을 가볍게 난리났네 난리났어 ~ [내부링크]

한동안 자극적인 음식을 가리지 않고 먹었더니 몸에 전체적으로 붓기가 생겼어요. 덕분에 몸이 전체적으로 무겁고 밥을 안 먹어도 속이 찬 것처럼 더부룩 하더라고요. 일을 하다 보니 단식하기에도 쉽지 않고 결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1탄, 고양스타필드점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 쇼핑 꿀팁, 추천상품 1탄 미국에서 온 창고형 마켓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필요해서, 예전에 이런 마트에 갈 때에는 회원권이 있는 친구랑 꼭 동행을 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을 어케 다운을??? 아는 사람은 다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른다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 각 동영상의 저작권 문제는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불법 다운로드는 금지!! 온..

1인용 컴퓨터 책상 에이픽스 GD001 노트북책상으로도 딱이야 [내부링크]

1인용 컴퓨터 책상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 GD001 1200L 이제 신혼집 꾸미기가 거의 끝나가고 있는데 딱 하나 남은 방이 바로 컴퓨터방! 예전부터 우리의 로망이 있었던 방이라 제일 마지막 순서로 남겨두었는데 이..

편의점 야식 추천! 심플리쿡 숯불바베큐 플래터 맛있어용 ~ [내부링크]

가끔 퇴근길에 맥주 땡길 때 있지 않나요 ㅎ 저는 근데 거의 항상 땡기긴 하지만^^,,, 어제 저녁에~ 피곤해서 그런지! 퇴근길에 맥주가 갑자기 땡겨서 편의점에 들러서 야식을 사왔는데엽 ㅎ 제가 먹은 거..

일드추천 | 기무라 타쿠야 일본 드라마 리스트(독특한 소재와 역할들) [내부링크]

오늘은 기무라 타쿠야 배우님의 드라마 추천 리스트를 가져왔어요ㅎㅎ조금 독특한 역할들의 일드로 추천해볼게요! 미스터 브레인 MR.BRAIN (ミスター・ブレイン), 2009 일본 TBS 2009.05.23. ~ 2009.07.11. 8부작..

넷플릭스 미드 추천 리스트 BEST 6 [내부링크]

요즘 여러분의 방구석 소확행은 뭔가요?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코로나로 인해 변한 제 방구석 소확행은 바로 '넷플릭스 미드 정주행하기'입니다 ...OTT의 노예 or 동지들 찾습니다... 그래..

세상핫한 클럽하우스 어플 사용법, 초대장 릴레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찐정보를 드리는 만렙주부랍니다 :D 원래 그렇게 소식통에 밝지않지만, 이번설날의 최대이슈는 클하라고 사람들이 줄여부르는 클럽하우스가 굉장히 핫했어요. 어제 여차저차 글쓰다가, 저..

사람인 직장인 증후근 테스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직장인 증후근 테스트 요새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들이 많은데요. 전 하나같이 꽤 잘맞더라고요!? 그래서 계속 찾아서 하게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ㅋㅋㅋㅋ 이번엔 직장인 심리테스트에..

2021년 ! MBTI 검사 성격유형별 테스트(링크있음) ENTJ-t 빙고 [내부링크]

2021년 1년계획 세워야 하는데, 평소엔 일하느라 정신이 없고 휴일엔 논다고 정신이 없어서 큰 계획만 세워둔 상태. 좀더 디테일한 플랜을 위해서는 "나를 먼저 알아차림" 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새해 새맘..

송수호스 ) 세종플렉스 / 세종호스 / 송수용호스 / 창원호스 / 양산호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호스는 송수호스 입니다. 높은 수압과 기후변화 / 외부충격에 강한 특징을 가진 호스입니다. 배수/펌핑/분진수로 및 오수처리 하역성/수중탐사 등의 수상작업 공사장/굴착기/양수기 등의 급..

아몬드 효능 하루섭취량 부작용 전부 총정리! [내부링크]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것은 이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상식일 것입니다. 요새는 실제로 과거에 비해 견과류를 따로 챙겨먹는 사람이 늘 정도인데요 , 우리나라에서 많이 먹는 견과류라면 대표적으로 아몬드..

육각조 패킹 고무링 호스 연결 pvc호스 세종플렉스 공장몰 [내부링크]

40년 분무기호스 전문가 "세종"이 추천합니다 ! 농협 납품 제품 육각조 패킹 고무링 극한 환경에서의 수차례 테스트를 통해서 제작된 고급사양 부속품을 특별 주문 제작합니다. 국내형 제품에 체..

자기소개서 작성법, 상세하게 하나하나 풀어준다 !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작성전 점검사항 자기소개서란 자기소개서는 인사담당자가 지원자의 성격과 태도, 회사에 대한 지원동기와 직무역량 등의 정보를 얻기 위해 활용하는 서류다. 지원하는 기업이 자신을 채용하도록 설..

생강차 효능 생강 부작용 주의할점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생강 효능 ( 생강차 )  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볼게요. 생강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먹어봤을 거에요. 맛과 향이 강하고 자극적인 편이라 호불호는 조금 갈릴 수 있겠지만 많은 음식과..

목에 가래낀 느낌 , 가래 없애는 방법 5가지나 있네? [내부링크]

가래는 사람의 목에서 나오는 분비물을 뜻하는 것이지만, 일반적인 의미로는 그것이 농축되어 점성이 있는 노란색을 띠게 된 물질을 말합니다. 오랫동안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아도 생길 수 있지만, 보통은 목 안..

콜라비 효능 7가지 먹는법 칼로리 부작용 전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로 찾아온 유누찡입니다. 오늘은 콜라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이름이 조금 낮설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콜라비는 자주색을 띠는 동그란 채소입니다. 십자화목 배추과..

2021 세계에서 가장인기있는 여행지, 같이 랜선여행하자 [내부링크]

2020년 팬데믹이 강타하면서 전세계의 여행업계가 멈춰섰습니다. 많은이들이 재택근무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면서 해외여행은 아주아주 먼시절의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신뢰있고, 인지도 높은 트..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 인하(feat.소상공인) [내부링크]

자영업하는 모든 사장님! 카드가 결제 수단의 메인이 되면서 신용카드 가맹은 거의 대부분의 사장님이 필수로 진행을 했겠죠? 그래서 무시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신용카드 수수료입니다. 많게는 2%까지 내야하는..

[청년 내일채움공제] 2021년, 청년 내일채움공제의 모든것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취모여러분! 오늘은 청년지원금 중에서도 청년 내일채움공제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중소기업이나 중견기업에서 일하다가 공기업으로 이직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청년 내일채움공제"를 통..

주택청약통장 만들기 (은행, 이자, 해지 시) 참고사항 [내부링크]

청약홈 메인 주택청약통장 만들기 참고사항 요즘 정부 정책 덕분에? 로또 분양 현장이 자주 등장하는데요. 분양가 상한제등 정부의 분양가 억제 정책으로 일반 시세와 분양가 간의 갭 차이가 많게는 수억에 이..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전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주의사항 오늘부터 작년부터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 세계에 어려움을 주었던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하여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시작된다. 2월 26일 오늘부터는 전국 요양병원·요양..

암환자는 코로나 백신을 맞아도 되는 걸까? [내부링크]

“선생님, 저도 코로나 백신 맞아도 되나요?” 요즘 들어 외래에서 부쩍 코로나 백신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 우리나라도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는 뉴스가 나오면서, 최근 이런 질문이 늘어났다. 암 환자..

백종원 감자짜글이 요리 간 돼지고기 넣어 끓이는 고추장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 백종원 감자짜글이 요리 간 돼지고기 넣어 끓이는 고추장찌개 레시피 짜글이는 엄밀히 말하면 #돼지고기요리 예요. 여기에 오늘은 감자를 좀 더 푸짐하게 넣어 감.자가 메인인 듯 만..

고스톱, 화투 숫자 월 알기 [내부링크]

화투는 일본에서 건너 온 것이지만 현재 일본에서는 거의 사용 안 하고 한국에서 즐겨 하는 게임 중 하나이며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외국에서는 한국의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투 게임은 몇 가지 종류가 있..

고스톱 점수계산 치는법 화투 룰 보기 [내부링크]

어떤 게임이든 돈 많이 걸고 하면 도박이고 작은 돈으로 건전하게 재미로 하면 즐거운 놀이가 되죠. 한때 도박으로 인상을 많이 줬던 화투가 이제는 어느 정도 게임 문화로 개선되면서 즐기는 분들이 제법 있는..

내 컴퓨터 사양 보는법, CPU-Z로 쉽고 간편하게 ! [내부링크]

내 컴퓨터의 사양을 확인할 일이 자주 있지는 않지만, 가끔씩은 확인해야 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보통은 컴퓨터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양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업그레이드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미 컴퓨터를..

윈도우 10 클릭 6번으로 컴퓨터 포맷하는 법 [내부링크]

개인정보 삭제? 컴퓨터 포맷이면 뚝딱! 다음 사람이 편히 쓸 수 있도록, 기존 데이터들을 싹 지워줘야죠. 지금까지 컴퓨터 포맷은 상당히 어려운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10 부터 그냥 버튼 5번..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다이어트 하쉴? 비우리다, 2주 먹은 솔직후기! [내부링크]

차전자피 식이섬유 비우리다 아니 날씨가 진짜 급격하게 추워지고 있어요ㅠㅠ 제가 꼴에 다이어트도 하지만 건강도 잘 챙기고 있는데 제가 진짜 매일매일 빠짐없이 먹는게 있습니다 바로 오메가3 유..

카카오톡 백업 및 복원 방법 주의사항대해서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톡 백업 후 복원, 백업하고 나서 주의사항과 백업 사항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사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핸드폰의 기종들의 출시와 출시 예정일이 잇달아 발표되면서 그와 동시..

사진 용량 줄이기 '화질 저하 줄이며'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사진 용량을 줄이는 목적은 다양합니다. 간혹 스마트폰과 PC에서 사진을 전송하거나, 어떠한 양식에 사진을 삽입해야 할 때 대부분 용량이 크다는 이유로 막히곤 합니다. 물론 해상도를 줄이는 방법이..

성인 유아 어린이 맥박정상수치 [내부링크]

맥박은 심장의 박동에 따라 일어나는 동맥의 주기적인 파동으로서 맥박수와 심장박동수는 일치합니다. 맥박이 빠르면 빈맥, 느리면 서맥이라고 하는데요, 맥박정상수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맥박정상수치> 1...

울산 간절곶 해빵 시간이 지나도 식지않는 인기 [내부링크]

주말은 역시 가족과 보내야하는 시간이죠 토, 일요일을 쉬다보니 하루정도는 우리집 막둥이 웅이를 데리고 바람쐴겸 간절곶을 다녀왔어요 간절곶까지 왔는데 그 유명한 해빵이 빠질수 없겠죠 울산 여행을 온다..

유튜브 음원 추출 클립다운으로 쉽고 간편하게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 음원 추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가장 빠르고, 간편한 방법인 ClipDown(클립다운)이라는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진행하겠습니다. 결론만 먼저 말씀드..

넷플릭스 화질 설정, 해지방법은? +PC 브라우저 화질 [내부링크]

넷플릭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한 지 벌써 1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영화 스펙트럼이 좁던 저에게 다양한 경험을 간접적으로 해줬던 훌륭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다양한 OTT 서비스의 활성화..

인스타 계정 삭제 모바일 및 PC 2가지 방법 [내부링크]

SNS라고 하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거나, 가입을 시도해봤을 인스타그램.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계정을 새로 만들고 싶다는 이유로 계정을 삭제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이다. 필자 또한 과거에 활발히..

바운티, 몰티져스, 트윅스 스프레드 ㄹㅇ 존맛탱 그 자체. [내부링크]

바운티 몰티져스 트윅스 스프레드 이건 정말 미쳤다 바운티 / 몰티져스 / 트윅스 스프레드 3종 세트 쿠캣마켓에서 구입한 스프레드 3종이에요 전부 원래 초콜릿이 오리지널인데 이렇게 스프레드로까지 나왔다뉘?!..

독특하고 맛난 동해의 자연산 생선회 BEST 7(줄가자미, 독도새우, 대구횟대, 전복치 등) [내부링크]

동해는 강원도 최북단인 고성부터 포항까지, 조금 더 연장하면 부산도 포함되지만, 여기서는 강원도와 경상남북도 일대 해안가에서 주로 잡히는 독특하면서 이색적인 생선회가 있다. 우선 동해에서 잡히는 생선은..

벤츠 6세대 '더 뉴 C-클래스' 공개, S-클래스 빼닮은 디자인 특징 [내부링크]

메르세데스-벤츠가 6세대 완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C-Class)'를 23일(현지 시각) 메르세데스 미 미디어(Mercedes me media) 사이트를 통해 세..

2021 개학. 신학기.입학식.개학식 준비물챙기기, 안전한 학교생활수칙! 우리아이 시간표만들기 [내부링크]

길었던 방학과 온라인수업 기간이 끝나고 2021년 입학과 개학으로 학교가 시끌시끌! 그리웠던 목소리로 모든 학교마다 활력이 넘치고 생기가 도는듯 하네요~ 개학식날 준비물은? 새로운 선생님을 새로..

백종원 토스트 만들기, 백파더 레시피 [내부링크]

냉장고 속 재료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한 #토스트 그 중에서도 제일 만만한 재료가 달.걀.이 아닐까 싶어요 지금은 달걀값이 비상이지만 국민 대표 식재료임에는 변함이 없죠~ 재료에 따라 부..

우동만들기, 김치어묵우동으로 칼칼하게~ [내부링크]

오늘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 제가 사는 곳에선 어제 저녁 눈이 펑펑 내렸어요 입춘인 오늘도 오후부터 최대 10cm가 넘는 눈예보가 있는데요 아침엔 기온도 뚝 떨어져 특별히 감기 조심~ 빙판길 조심하..

일부 간이과세사업자는 2021년부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간이과세자 또는 #간이과세사업자 의 #세금계산서 발행에 대한 질문이 많습니다. 가족단위 소비자와 거래할 때는 현금 또는 카드단말기를 통해 결제를 하면 되지만, 학교, 단체, 법인 등 사업자는 세금계산서 발..

세금계산서 언제까지 끊어야 하나요? [내부링크]

세금계산서 발행을 잘못하게 되면 공급자는 가산세를 부담해야 하고 매입자는 가산세를 부담하거나 매입세액 공제 자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특히 건설과 관련하여 건설을 의뢰한 사업자는 부가..

백파더 기름떡볶이, 백종원 황금레시피로~ [내부링크]

냉동고1대와 김냉3칸을 냉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1인... 6주간의 보관 이사를 해야 하기에 지난 달부터 냉동실 비우기에 돌입을 했어요 파고 또 파도 뭐가 그리 많이 나오는지... 1달 보름간을 파먹다 보니 이제..

세탁기 배수 호스 세종플렉스 세탁기호스 싱크대호스 배수구호스 [내부링크]

세종플렉스(세종화학)는 1982년에 시작되어 다가오는 2021년에 39주년을 맞이합니다. 지금까지 세종플렉스에서 생산한 누적 호스 생산 길이는 약 2,000,000km이며, 지구 51바퀴를 돌 수 있는 길이입니다...

카카오 모먼트로 광고는 어떻게 관리하는거야? 보고서는 어디서 보지 ? [내부링크]

01. 광고관리 및 보고서 광고관리 보고서 타겟관리 설정 대시보드 광고만들기 맞춤보고서 광고반응타겟 고객파일관리 친구그룹관리 픽셀 & SDK 연동관리 MAT 연동관리 유사타겟 관리 광고계정관리 심사서류관리 광..

카카오모먼트 계정만들기 어떻게 하는거야? 구조가 어떻게 되지? [내부링크]

계정 만들기 카카오계정 로그인 > 사용자 정보 등록 > 광고계정생성 or 맴버생성 > 회원가입 완료 : 카카오 통합 계정을 통해서 광고 계정을 만들 수 있다 : 광고계정을 만든 후 카카오픽셀, SDK를 발급 받아..

카카오모먼트, 그게 뭐야 ? 어떤건데 ? [내부링크]

카카오모먼트 : 카카오톡도 단순히 메신저의 역할을 벗어나 생활 플랫폼으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 다양한 서비스의 출연으로 카카오는 고객 자산에 대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었고 이와 함께 다양한 광고 상품..

우레탄 코일 에어 호스 공구 콤프레셔 대한민국 호스 대표 브랜드 세종플렉스 [내부링크]

100% 국산 고급 PVC 원재료 사용! 5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회사 ! 고품질 & 합리적인 가격 ! #호스 #대표 #브랜드 #세종플렉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우레탄코일에어호스 입니다. 우레탄호..

닥트호스에 대해서 세종플렉스가 꼭! 짚고 넘어간다.Duct Ho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PVC호스 최고! (주)세종플렉스 입니다. 오늘도 확인하고 가야할 세종프렉스의 제품중 닥트?덕트? Duct Hose 덕트호스 입니다. 불리는 발음에 따라 닥트,덕트가 되기도합니다. 덕트호스가..

부산 수제버거 맛집, 서면 로위버거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인스타에서 유명한 서면맛집 왕 큰 통새우 버거를 파는 로위 버거에 방문했어요 12시쯤 도착했는데 서면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제가 나갈때도 웨이팅이 길었어서 오픈 시간에 맞춰 오는 게 좋을..

부산 맛집 베스트 10 안가면 후회하는 [내부링크]

부산 맛집 베스트 10 안가면 후회하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맛집 베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부산에 참 먹거리가 많은데요 오늘은 해산물 맛집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곳은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를 시간제한..

예쁜화장품파우치 잇잇, 방수에다가 완충소재까지 있다니 [내부링크]

요새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져서 항상 손이 차가워요 ㅠㅠ 출퇴근할 때 운전하면서 히터없으면 덜덜덜 떱니다.. :( 저희 친누나가 쓰던 화장품파우치가 오래되서 많이 낡았는데 그걸보고 제 맴이 아파서... 하..

변비가 심할때, 이제는 비우리다로 쾌변할 시간 :D [내부링크]

비우리다, 변비직빵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해결 원래 만성 변비이긴했으나, 요즘 극도로 심해져서 소화불량과 피부 트러블이 미친듯이 올라오던 찰나에 발견한 너나들이 비우리다 내 장을 좀 부탁해유...? 인친..

변비직빵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파는곳 비우리다 찐후기(화장실자주감주의) [내부링크]

아아... 진짜 2월 중순부터인지 생리랑 겹쳐서 부터 인지 진짜로 화장실 못가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그러던 중 좋은 기회로 만나게 된 비우리다! 사실 차전자피는 꿀떡이가 선물로 주기도 해서 종종..

블랙헤드 멜팅스틱 디어마이 페이스에서 깔끔하게 ! [내부링크]

회사에서 마스크를 계속 쓰다보니 블랙헤드에 신경을 못썼는데 관리에 게을러져 피부가 상한 나를 보며 이제는 관리를 하기로 했어요 ! 블랙헤드를 제거 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1. 오일로 블랙헤..

무독성 호스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정용으로 써보자구요 [내부링크]

일반 가정집이나 시골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고무 호스 아시나요 ? 아래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호스인데요. nzokajohn, 출처 Unsplash 이러한 호스를 수도꼭지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게 되면 수돗물..

파워 에어 호스 차량 연결 콤프레셔 고압으로 빵빵하게 ! [내부링크]

세종플렉스에 여러 에어호스가 있는데요, 코일에어호스와 파워에어호스는 차량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입니다 에어호스는 공기를 흘려보내는 호스이기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되는데요. 콤프레..

포커 족보/하는법 - 세븐 카드 게임 룰 [내부링크]

국내에서 포커 게임으로 많이 알려진 계기는 예전 1990년대 주윤발, 주성치 등 유명한 배우가 출연한 홍콩 영화에서 스릴 넘치게 잘 만들었죠. 이소룡이 영화에서 쌍정곤으로 히트 치면서 국내 어린이들이 따라..

가장 성공적이었던 화이트데이 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발렌타인데이가 지나가고 어느새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의 포스팅은 화이트데이 선물을 주제로 작성을 하고자 해요~!! 아직 D-day는 다가오지 않았지만 다들..

빠른 전국꽃배달서비스 친절한 배송 아저씨 감솨 ! [내부링크]

얼마전 여친이 생일이여서 어떤 선물로 하면 좋을까... 생각한 끝에 요즘 모든 사람들이 어렵지만 꽃쪽에 일하는 사람들이 정말 어렵다고 뉴스에 나왔더라구요. 겸사겸사 이쁜 꽃을 주기로 했어요. 3년 전..

맥용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MX Keys for Mac 사용 후기 [내부링크]

최근 애플 실리콘 칩셋이 탑재된 M1 맥북이 대세로 떠오르며, 맥OS에 입문하는 분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저도 간단한 영상편집용으로 구매를 해봤는데, 빠릿빠릿하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지만 노트북이다 보니..

저소음 적축 키보드 한성 GK998B 유무선겸용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하면서 느낀점 [내부링크]

저소음 적축 키보드를 찾다가 한성컴퓨터의 GK998B 모델을 보게되었는데 LED 효과 없는 절제된 투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유무선겸용의 제품인데 어떤 기준으로 선택했는지 바로 알려드..

쿠팡 중고-최상 LG27UL550 27인치 4K 모니터 실구입 후기 [내부링크]

LG27UL550 27인치 4K 모니터를 맥미니용으로 구매한 후 잘 사용하고 있던 중에 모니터 하나로 부족함을 느껴 추가 구입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모델도 좀 알아봤었지만 워낙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같은..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내돈내산 : 쿠팡 로켓프레쉬 [내부링크]

닭칼국수를 엄청 좋아하는데 가까운 곳에는 팔고 있는 가게가 없어서 늘 아쉬워하곤 했었어요. 어플로 매일 장을 보는 편인데 눈에 들어온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후기가 좋아 장바구니에 일단 넣었..

쿠팡플레이 동시접속 가능 인원 및 아이폰 써본 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다양한 OTT가 많은것 같아요. 저는 보통 친구들과 함께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요즘은 쿠팡에서 기본 쇼핑 사이트를 시작으로 쿠팡이츠 라는 배달서비스를 하더니 이제는 플레이로 OTT 까지 확장했더..

부산 해운대 향수 공방 네이처페어리에서 특별한 나만의 향 만들기 [내부링크]

저 해운대 향수공방 네이처페어리에서 나만의 향수만들기 하고 왔어요ㅋㅋ 너무이쁘죠? 예전부터 나만의 특별한! 향수를 만들어보고 싶었거든요. 이번에 나 향수 만들러간다! 했더니 친구들이 나도갈래 나도갈래..

새우젓 애호박볶음 보들보들하게 묵어봐 ~ [내부링크]

새우젓 애호박볶음 단짠 맛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 자주 찾게 되는 밑반찬이지요. 채소 특유의 달달함과 제가 좋아하는 새~우~젓 특유의 짠맛이 조화를 이루면 환상의 궁합입니다. 짝짝짝 그리고..

김치제육볶음 백종원 레시피로 맛을 책임진다 ! [내부링크]

김치제육볶음 백선생님 레시피는 언제나 옳지요. 저희 집 묵은지들이 인기가 없는 거예요. 얼마 전에 엄마가 새롭게 담가주셨는데, 역시 오래된 친구들은 더더더 묵은지가 되어가는.. ...아..

백종원 배추전 레시피 만드는법, 알배기배추전 [내부링크]

겨울 별미 배.추.전. 나이 들수록 그 맛에 점점 눈을 뜨게 되어 매년 겨울이면 몇 번씩 만들어 먹곤 해요 결혼 전 친정에선 김장 때 절인 배추속대를 이용해 #배추전만드는법 을 하곤 했는데요 방송에서..

고구마치즈 브리또 만들기 Feat. 허닭 미니 군고구마 [내부링크]

5kg 감량이라는 새해 목표를 세우고 올해는 꼭 이루자고 굳은 다짐을 한 게 어언 두 달이 되어 가네요 남편도 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함께 체중관리에 들어갔는데요 다이어트식 중간 중간 달콤한 게 당..

정월대보름 오곡밥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어렸을 땐 그리도 싫던 팥이며 콩이 지금은 팥 시루떡, 콩떡만 골라 먹을 정도로 아주 사랑하는 식재료가 되었어요 그래서인지 팥이며 콩 같은 갖은 잡곡이 들어간 #오곡밥 을 참 좋아하는데요 다행히 쌍둥..

말린호박나물볶음 만드는 법, 호박고지나물 묵나물 [내부링크]

정월대보름이에요 오늘은 #말린호박나물볶음 #호박고지나물 을 준비했어요 미리 준비해야 할 #묵나물 레시피라 조금 일찍 소개해드렸어야 했는데 늦었네요ㅠ 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 단시간 내..

아침식사 메뉴 감자스프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찐맛이야~ [내부링크]

80년대 추억의 맛 경양식을 아시나요? 식전 스프가 나오고 그 뒤를 이어 칼질하며 먹을 수 있는 요리가 코스로 나오는... 저의 년식이 드러났네요!ㅎㅎ 당시에 생전 처음 맛 본 스프는 신세계였어요~ ..

참나물무침 겉절이 양념으로 샐러드처럼 가볍게 [내부링크]

명절이 지난 월요일은 언제나 상쾌해요 ㅋㅋㅋㅋ 게다가 비도 추적추적 내리니 며칠동안 진하게 드리웠던 먼지들도 사라지겠죠? 오후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청소도 싹 하고 활기차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을 것..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요리 기름기가 쏙~ 파절이 파채 양념도 있어요 [내부링크]

근 1년간 진짜 에프 없었으면 어땠을까 싶을 정도로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외식도 쉽지 않고 삼시 세끼에 간식까지 챙겨야 하는 돌밥돌밥 시기다 보니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요리가..

볶음밥 종류 크래미 넣어 게살볶음밥 만들기 한그릇요리 [내부링크]

어제 밥상 차린 이야기를 해보자면 아침에는 모닝빵 + 대기업 양송이스프 점심엔 크래미 넣어 게살볶음밥 저녁엔 돈까스 + 사골미역국을 차려냈어요. 그 중 볶음밥 레시피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점심 메뉴로..

진미채무침 부드러운 오징어채무침 맛있는 밑반찬 요리 [내부링크]

어젠 아침부터 후딱 마트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햇볕 있을 때 나가고 싶었거든요. 해는 쨍쨍인데 날씨는 왜이리 추운지 얼른 따뜻한 봄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암튼 마트에 갔는데도 그다지..

꼬막무침 양념장 만드는법, 간단 자숙 꼬막요리 [내부링크]

얼마 전에 엄니가 이것저것 반찬거리를 갖다 주시면서 삶아서 깐 꼬막살을 한가득 주셨어요. 우리집 세남자가 좋아하는데 특히 요즘 두 아들들이 환장하거든요. 삶아서 하나씩 까서 양념장 올리는게 번거로..

사골미역국 레시피, 청정원 곰탕육수로 진하게 [내부링크]

식구 수대로 1년에 4번은 꼭 끓여야 하는 미역국은 우리 네 식구가 워낙 좋아하는 메뉴라 꼭 생일이 아니어도 자주 만드는데요~ 2월 둘째 주에는 우리 집 귀염둥이 승이 생일이라 평소에 반찬으로 끓일 때보다..

미역줄기볶음 만드는 법 가장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밑반찬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개학 준비를 하려고 오늘부터 7시에 아이들 깨워서 아침 먹는 연습을 하려고 했는데 눈 떠보니 8시네요 허헛. 어제 뒤늦게 시작한 펜트 보느라 꿈을 험하게 꿨더니 자고 일어나도 피..

소세지야채볶음 소스 맵지않게 아이도 함께먹는 반찬거리 [내부링크]

오늘 아침도 저녁 반찬거리를 걱정하며 눈을 떴어요. 점심은 아이들과 간단하게 먹으면 되니까 하다못해 라면이라도 끓이면 되는데 저녁은 뭔가 푸짐하게 차려야 한다는 압박이 있잖아요. ㅜㅜ 며칠 전에는 하..

윤스테이 궁중떡볶이 레시피 마켓컬리 언리미트로 건강하고 특별하게 [내부링크]

요즘 최서방과 저의 최애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밤 볼 수 있는 윤스테이에요. 예쁜 한옥과 맛있는 요리들을 볼 수 있어서 육퇴하고 늘 챙겨 보고 있는데요~ 윤스테이에 비건 용 메뉴로 식물성 고기를 넣은..

돼지고기 다짐육 요리 짜장만들기 맛있는 한그릇! [내부링크]

돌밥돌밥 하는 시기에 가장 만들기 쉬운 것은 역시 한그릇 요리죠? ㅋㅋㅋㅋㅋ 작년 초반에는 진짜 카레랑 짜장만들기를 너무 자주해서 좀 민망할 정도였거든요ㅋㅋ 그래서 몇 달 쳐다도 안보다가 지난 주엔..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찐찐찐찐 찐이야 ~ 완전 찐이야 ~ [내부링크]

즐거운 새해 첫날 보내셨나요? 저는 며칠 전에 고대하고 기다리던 라식수술을 해서 광명 찾으며 잠시 눈을 쉬어가고 있어요. 20년간 쓰던 안경과 작별하니 왜 이리 편한지 ㅋㅋㅋ 그래도 아직 건조함 때문..

커블체어 실사용해보니 적응 기간이 필요해요! [내부링크]

에이블루 더 넓어지고 편안해진 2020년형 바른자세 교정의자 - 커블체어 와이더 (블랙) 좌식의자 COUPANG www.coupang.com 코로나로 인해 일상에 많은 변화가 찾아왔어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게 된 건 기본..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모바일 신작 개발공식 확인 [내부링크]

워크래프트 모바일 신작 개발에 대해 밝힌 클레이턴 초드 3D 아티스트 (사진출처: 클레이턴 초드 트위터)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모바일 신작 개발이 기정사실화 됐다. 기존에도 실적발표 등에서 이를 암시하..

어도비 포토샵 CS6 무료 다운 및 설치 그리고 인증,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포토샵은 어도비에서 만든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포토샵은 사진편집, 이미지편집에서 정말 많이 쓰이고 있죠. 거의 독보적인 위치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가고시인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에..

포토샵 CS6 및 CC 이전버전 무료 다운로드 !!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은 이제 CC버전 밖에 구할 수가 없죠. CC이전 버전은 어도비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기 때문에 새로 포토샵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최신 버전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칙촉위즐 로켓프레쉬부터 실속있는 상품 판매량순으로 모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칙촉위즐 로켓프레쉬부터 실속있는 상품들을 판매량이 많은순으로 모았습니다. 사용자 후기랑 상품평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래요. 너무 맛있네요 정말 ㅎㅎ  BEST 1위 롯데제과 위즐 칙촉 아..

데이터를 활용하여 구매 의향을 높이는 6가지 스마트 전략 [내부링크]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이 디지털화됐다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최근 진행된 한 조사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45억 명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들이 매일 평균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은 6시..

자취생의 쿠팡 탐사수 1L 구매 후기! [내부링크]

자취생활 벌써 4개월 차 물 많이 먹는 똥강아지 뭉치랑 물먹는 하마 같은 저 둘이서 물을 엄청나게 먹는데 정수기를 설치하기에는 집이 좁고 딱히 정수기 까지는...? 싶은 마음에 그냥 쿠팡에서 생수를..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칼로리 및 영양정보 가성비의 끝 [내부링크]

바로바로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가격면이나 맛이나 가성비 끝판왕인 갓뚜기 진라면을 아직까지 포스팅하지 않았다니...!! 그래서 이제서야 한번 포스팅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멀티팩 120g CO..

코코도르 디퓨저 블랙체리 선물받고 달달함에 기절할뻔했음 [내부링크]

선물을 받은 코코도르 디퓨저를 리뷰하고자 한다. 눈이 한가득 쌓여있는 눈길을 뚫고 나의 선물 택배를 가져다 주신 킹 갓 택배아저씨 분들에게 다시한번 빅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 이것 또한 나에게 생일 선..

해태 칼로리 바란스 치즈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내부링크]

오늘 먹어본 제품은 해태제과의 칼로리 바란스입니다. 오늘도 제가 직접 사 온 건 아니고, 몇 달 전에 동생이 칼바 한 박스를 시켰는데 2개가 남았더라고요. 며칠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고 동생도 주말이면 지방으..

물 맛 좋은 쿠팡 탐사수 배달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화장지, 키친타올, 마시는 물, 커피 등등 밖에서 더 많이 사용하던것을 집에서 사용하는 일이 많아졌지요. 매번 물 사나르는게 일이되었고. 페트병 여섯개 사 놓으면 얼..

농업용 호스, 고압으로 강하게 써야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40년 호스의 역사가 담겨있는 대한민국 호스 대표 브랜드 '세종플렉스' 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 세종플렉스는 1982년, 대한민국의 화학공업 발전 역사과 함께 첫 발걸음을 땠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포근함이 필요한 계절~ 아엠홈 다이아 쟈가드 거실러그 [내부링크]

DIA Jacquard Rug @ 아엠홈 다이아 쟈가드 거실 러그 난방을 시작해야 할 시기가 된 것 같아요~ 저는 난방이라는 게 한 번 틀기 시작하면 계속 틀어야 해서 가급적이면 최대한 늦게 시작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거..

변비직빵 차전자피 식이섬유 먹고 맘껏 비워내시길 [내부링크]

즐똥하는 방법 변비직빵 차전자피 식이섬유 꾸준히 먹기 평소 만성 변비 때문에 삶의 질이 떨어지는 분들 주목 천연원료로 만들어서 내성이 없는 변비직빵 차전자피 식이섬유 노인 만성 변 및 변비 약에..

달리 사계절 인테리어 거실 러그 카페트로 가을 맞이 셀프 인테리어하기 [내부링크]

아엠홈 달리 발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우리 집에도 분위기를 한번 바꿔보고 싶어 러그를 바꿔봤네요. 어떤가요? 가을맞이 다운 느낌이 나나요? ㅋㅋㅋ 이번에 아엠홈에서 새로 출시한 달리사계절러그에요...

우드감성 침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포스터 액자, 오커밍 [내부링크]

우드감성 침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포스터 액자, 오커밍 도배 재시공 이후 침실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사진만 맘껏 찍는 게 아니라, 깔끔해진 벽지 덕분에 요리조리 꾸며줄 맛..

에어 호스 콤프레셔 air hose pvc호스 호스제조업체 도매 소매 sejong flex [내부링크]

세종플렉스 공식 온라인몰 " 공장몰 " 에는 압력에 따라 " 고압 에어호스 " " 일반 에어호스 " 판매 중입니다. 에어호스는 에어공구 및 콤프레샤에 연결하여 사용가능합니다. " 세종플렉스 호..

쿠팡 탐사수 생수 로켓배송 자취생 추천 [내부링크]

제주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와우회원 가입한 이후로 항상 생수는 쿠팡 탐사수를 주문해 먹는다. (와우회원은 천원짜리를 구매해도 택배비 없이 무료배송 무료반품이다 최소구매액 채우지 않아도된..

마그네틱 계기판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이제 전방주시 걱정 NO [내부링크]

'두둥 두둥' '왔다 왔어' 운전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휴대폰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차를 타고 다니면서 네비게이션이 필수인 분들에겐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필수인 것 같아요 ! ..

세종 파워 고압 에어 호스 sejong power air hose 콤프레샤 콤프레셔 커플러 에어건 히트브랜드1위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할 호스는 세종파워에어호스 입니다. 더 강력해진 파워에어호스 특징 내마모성/내후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가능 무게가 가벼워 운반/보관이 용이 세밀하고 견고하게 제작 커플링이 장착..

변비 직빵에는 역시 차전자피 식이섬유 비우리다로 해결 방법 [내부링크]

평소에 만성 변비가 있어서 이것 저것 쾌변에 좋은 제품들을 구입해서 먹어보고 하다가 지쳐서 그만둘 때 쯤, 내 눈에 새롭게 띄게 된 제품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바로 '비우리다' 이름대로 정말 변비직빵으..

농약 분무기 호스 1M 절단 구매방법 분무기호스 농약호스 절단호스 세종플렉스 공장몰 [내부링크]

#코로나 #마스크 #손씻기 #5인이상집합금지 #김해 #창원 #양산 #경남 #부산 #세종플렉스 공식 온라인몰 #공장몰 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다 보면, 1M 절단 판매 라고 표기된 제품들이 있습니다. 1M 절단 판..

에어커플러 카플러 고압 에어 호스 SH20 PH20 에어건 콤프레샤 콤프레셔 에어호스연결 호스연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에어호스 연결부품인 에어커플러 입니다 ! 에어호스와 콤프레샤를 연결할때 사용이 됩니다. 세종플렉스에서는 SH20 / PH20 두종류가 있습니다. (해당제품은 8mm용 에어호스에..

원터치커플러 카플링 카플러 호스연결 농약호스 분무기호스 원터치 탈부착 김해 양산 창원 부산 [내부링크]

혹시 2021년 트렌트 색상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팬톤에서 2021년 색상을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밋 그레이 색으로 선정했는데요, 일루미네이팅 = 옐로우 얼티밋 그레이 = 그레이..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변비해결하고 숙변제거해요 [내부링크]

봄을 맞이하면서 극단적이지 않고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춘 체중조절을 하고 있어요. 특별한 변화를 주기 보다는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해나갈 수 있는 적당량의 식사량을 조절하고 식사 시간이나 음식 종류를 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시리즈 기획전, 평범하지 않은 모든 것 [내부링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G 브랜드 위크 세탁기 냉장고 가전제품 TV 28일까지만 할인! [내부링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스프링호스 식품용호스 무독성호스 철심호스 pvc호스 국산호스추천 [내부링크]

호스 소개에 앞서 관련 용어를 먼저 설명해볼까 하는데요. 소개하면서 자주 사용되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내마모성 마찰에도 닳지않고 잘 견디는 성질 내약품성 자재 등을 약품 용액에 담가도 변하기 힘든 성질..

그리트 호스 세종플렉스 김해 경남 호스업체 호스공장 pvc호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호스는 그리트호스 입니다. 그리트(grit)는 날카로운 모가 있는 알맹이를 뜻하며, 그리트를 이송할때 쓰는 호스를 그리트호스라합니다. 선박 작업 제철소 철 가루 이송 시멘트,모래..

수평호스 물호스 투명호스 세종플렉스 pvc호스 경남 부산 김해 양산 울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호스는 수평호스입니다. 투명호스, 물호스 라고 불립니다. W H Y ? 왜 수평호스 일까요 ? 건설 현장에서 수평을 잡을 때 사용되는 호스이기 때문입니다. 호스에 물을 채워 수평을 확..

배수호스 세종플렉스 급수 세탁기 싱크대 김해 부산 경남 [내부링크]

세종플렉스(세종화학)는 1982년에 시작되어 다가오는 2021년에 39주년을 맞이합니다. 지금까지 세종플렉스에서 생산한 누적 호스 생산 길이는 약 2,000,000km이며, 지구 51바퀴를 돌 수 있는 길이입니다...

트윈호스 세종플렉스 용접호스 쌍호스 호스제조업체 국산호스 [내부링크]

100% 국산 고급 PVC 원재료 사용 ! 5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회사 ! 고품질 & 합리적인 가격 ! 고밀도 직조사 = 수명이 길다 농협 납품 세종플렉스 호스 공식 외치며, 한주의 시작 월요일 모두들..

가든호스 편사 세종플렉스 김해 경남 부산 [내부링크]

세종플렉스에게도 목표가 하나 있습니다. 김해호스, 경남호스, 부산호스에 대표할 수 있는 호스제조업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날까지 열심히 달려나가겠습니다. 100% 국산 고급 PVC 원재료 사용 ! 50여개..

분무기호스 농업용 고압 호스 세종플렉스 sejongflex high pressure spray hose [내부링크]

세종플렉스의 대표 호스 분무기 호스는 동력 분무기용 고압 송수용 굴착용 세척용 농업용 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종플렉스 호스는 특별하다 세종 분무기 호스는 고압에 아주 강합니다...

사이즈변환니플 너트 분무기호스 연결구 제품 김해분무기 농약호스연결 호스사이즈변환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ejongflexshop/products/5093380383 오늘 소개할 분무기호스 연결제품은 사이즈 변환 니플/너트 입니다. 이름 그대로 연결구가 사이즈를 변환시켜주는 것입니다. 8.5 mm..

변환 니플 양쪽 암나사 수나사 호스연결구 니풀 분무기호스 농약호스 세종플렉스 sejongflex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ejongflexshop/products/5036873698 공장몰 상세페이지 이미지 오늘 소개할 분무기 호스 연결구 제품은 양쪽 암/수나사 니플 입니다. 암나사를 수나사로 ! 수나사를 암나사..

고압 분무기 호스 : 세종플렉스 분무기호스는 특별하다 sejongflex high pressure spray hose [내부링크]

" 세종플렉스 분무기호스는 특별하다 " 동력 분무기용 / 고압 송수용 / 굴착용 / 세척용 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종플렉스는 특수 연사 시설에 의해 제조된 초 고강력사로 인해 뛰어난 인..

편사호스 국산호스 가정용 세종플렉스 PVC제조업체 [내부링크]

세종플렉스는 PVC 호스 제조업체로 1982년부터 시작된 호스 40년 역사를 가지며 세계 최초 700bar PVC 호스 개발 하였습니다. 또한, 최근 꾸준히 분무기 호스 인기브랜드 1위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분무기밸브 양쪽 암 수 나사 양쪽 수나사 농약 호스 밸브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ejongflexshop/category/e8272d1171354a368869fcbe45d0874c 오늘 소개할 제품은 분무기 밸브 입니다. 양쪽 암수나사 밸브 양쪽 수나사 밸브 두가지가 있습니다. 사용..

육각조 일반캡 조임니플 니풀 분무기호스 high pressure spray hose 호스연결구 연결제품 [내부링크]

오늘도 분무기호스 연결구 제품을 소개 해볼께요 ~ 세종플렉스는 연결구 제품도 다릅니다 ! 40년 분무기 호스 전문가 세종이 추천합니다 ! 극한 환경에서의 수차례 테스트를 통해서 제작된 고급 사양 부속품..

수동호스릴 hand operated hose reel 회전자 분무기호스 세종플렉스 sejongflex [내부링크]

세종플렉스의 best 제품 분무기호스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수동호스릴 을 소개하겠습니다. ( 취급사이즈 : 미니 / 소 / 대 ) 수동호스릴은 호스를 직접 감아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수동호스..

우레탄코일에어호스 urethane coil air hose 에어공구호스 콤프레셔 세종플렉스 sejongflex 코일호스 [내부링크]

100% 국산 고급 PVC 원재료 사용! 5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회사 ! 고품질 & 합리적인 가격 ! 오늘 소개할 제품은 우레탄코일에어호스 입니다. 우레탄호스가 코일형태로 감겨져있는 모습으..

스프링클러호스, sprinkler hose 황적색 농업용호스 경남 김해 부산 창원 sejongflex 세종플렉스 [내부링크]

100% 국산 고급 PVC 원재료 사용! 5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회사 ! 고품질 & 합리적인 가격 ! 오늘 소개할 호스는 황적색 스프링클러 호스 입니다. 스프링클러 [ sprinkler ] 는 식물을 잘 자라..

고압 호스 니플, 최적의 성능을 자랑하는 호스 연결구 [내부링크]

40년 분무기 호스 전문가 '세종' 이 추천합니다. 극한 환경에서의 수차례 테스트를 통해서 제작된 고급 사양 부속품을 "특별 주문 제작" 합니다. 기본적으로 T니풀은 메인 호스에 흐르는 내용물이 양쪽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