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bby의 등록된 링크

 mab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곱게 키웠더니, 짐승.. 네이버 추천 로맨스 소설 및 단행본 그리고 웹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무협이나 판타지 소설을 각 장르별로 여러 소설을 읽어 보았는데 최근에 빠진 장르는 로맨스판타지랍니다~ 어느게 좋고 나쁘고를 따질 건 아니구 보다보니 이런 장르가 땡길때가 있어요 ㅋㅋ 코로나땜..

카카오페이지 소설,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외전과 특별외전 줄거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나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하는 소설들의 장점은 소설이 완결이 되어 아직 이야기 속에 빠져나오지 못하고 특정 스토리나 특정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들 무렵 추가 스토리인 외전이 나온다는 것이죠!..

로맨스판타지 소설 추천,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줄거리와 결말 두번째 [내부링크]

+ 해당 포스팅은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선택해주세요!! 쓰다보니 너무 길어져서 1편과 2편으로 나누었어요 제일 아낌없이 애정한다는 내 주인공이 배반하여 이본을 데려..

로맨스판타지 소설 추천,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줄거리와 결말 첫번째 [내부링크]

+ 이 포스팅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제가 소설이나 드라마를 즐기는 방법이기는 한데... 저는 내용을 모르는 상태에서 두근반 세근반하며 보기 보다는 전체..

웹소설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주인공 및 남주 소개 [내부링크]

웹소설과 웹툰으로 나온 제 최애 작품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은 웹소설로 나와서 완결되고 현재 웹툰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작품이랍니다 악역의 엔딩..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로맨스 게임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추천 [내부링크]

최근 본 소설이나 웹툰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본 밀리언셀러 소설이나 만화이면서도 제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재미가 없거나 너무 유치한 작품이 있는가 하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한장 한장이 너무 아쉬..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외전이야기와 네이버 웹툰 [내부링크]

+ 이 포스팅에는 소설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웹소설들은 대부분 완결 후에 그 이후의 이야기나 소설 속 내용들을 보완하는 외전을 제공하곤 하는데요. 남주의 첫..

네이버웹소설 추천,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줄거리와 결말 [내부링크]

+ 이 포스팅은 소설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경우 내용을 확인하지 말아주세요! 최근 빠져있는 로맨스판타지 웹소설과 웹툰을 둘러보다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한 웹툰 하나를 발견..

웹소설 황제의 외동딸 결말과 줄거리, 그리고 외전이야기 [내부링크]

+ 이 포스팅은 황제의외동딸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웹소설 황제의 외동딸은 육아 판타지의 시조새라고 불리는 소설이에요. 처음 봤을때는 밀리언셀러라고 하기에 보..

작화가 예쁜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황제의 외동딸 [내부링크]

최근 밀리언셀러 로맨스판타지 소설들이 많이 웹툰화 되고 있는 추세인데요. 상상속이랑 표지 삽화에서 잠시 보이던 주인공들을 예쁜 작화로 다시 볼 수 있어서 참 은혜로운 요즘입니다. 황제의 외동딸도 카카오페..

황제의 외동딸, 이세계 육아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추천! [내부링크]

최근 카카오페이지를 뒤적거리다가 수려한 그림체에 상위에 올라있는 한 웹툰을 보게 되었어요. 황제의 외동딸 이라는 웹툰이었는데 그림체가 꽤 예뻐서 조금 보다가 이후 스토리가 너무 궁금해져서 찾아보게 되었..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카카오페이지 웹툰 및 전체 줄거리와 결말 [내부링크]

+ 저는 개인적으로 소설이나 영화 등을 보는 스타일이 조금 특이한 편인데... ㅠ_ㅠ 줄거리를 알고 봐야 마음이 편한 편이에요.. 그래서 이 포스팅에는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전체 줄거리와 결말이 포함되어 있으..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추천,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내부링크]

네이버시리즈에서 우연히 재혼황후를 보게 된 후 웹 소설에 푹 빠져서 비슷한 플랫폼인 카카오페이지도 설치해서 기웃거렸어요. 뭐 재미있는 거 없나 하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딱 발견한 달달한 웹소설인 악당의..

제로 일확천금 게임, 라이어 게임과 비슷한 쫄깃한 일드 추천! [내부링크]

원래 출퇴근 시 시간에는 일본어 공부도 할 겸 일본드라마를 보다가, 애니메이션에 빠지면서 한동안 소홀했답니다. 근데 애니메이션도 볼만큼 다 봤던터라 이제 질리던 찰나에 눈에 들어온 일드가 있어서 재미있게..

일본영화,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감상 리뷰 [내부링크]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에 한참 빠져서 만화며 애니며 자료를 찾아보고 있던 와중에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가 실사영화로 만들어 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주인공인 카구야는 하시모토 칸나가 남자 주인..

순정만화, 우연히 보게 된 나의 행복한 결혼 (わたしの幸せな結婚) [내부링크]

코로나로 취미인 여행도 하지 못하는 상태라 뭔가 재미있을 것이 없을까 이리저리 웹서핑을 하던 중에 한 만화를 보게 되었어요 나의 행복한 결혼 이라는 만화인데 솔직히 제목이 너무 평범해서.. ( 검색도 잘 안..

학원물 애니 추천,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내부링크]

최근 주로 본 애니메이션이 이세계 물이나 판타지물이다보니 조금 현실(?)로 돌아오고 싶은 맘이 생겨서 괜찮은 애니메이션이 없나 찾아봤는데요. 넷플릭스에도 있고, 왓챠에도 있고, 라프텔에도 있었던 카구야님..

먼치킨 애니 추천, 소드아트온라인 3기 엘리시제이션 1부 [내부링크]

드디어 소드아트온라인이 3기까지 왔습니다! 소드아트온라인 제가 소설을 보다가 스톱한 이후에도 소설이 계속 출간 되었던데 어마어마 합니다.. 소드아트온라인 3기는 엘리시제이션 스토리를 다루는데요.. 엘리시..

2020년 1분기 애니 지박소년 하나코군 감상 리뷰 (스포 주의) [내부링크]

2020년 1분기 애니로 방영되어 라프텔 기준 역대 애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지박소년 하나코군 애니메이션 감상 리뷰입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스포가 싫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지박소..

2020년 1분기 애니 지박소년 하나코군 [내부링크]

2020년 1분기 애니 신작에 지박소년 하나코군이라는 다소 생소한 제목의 애니메이션이 올라왔어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OTT 서비스인 라프텔에서 그간의 Top 애니 100위 중에서도 초상위를 기록하고 있어서 호기심..

웹소설 재혼황후, 주요 서브캐릭터의 결말 그리고 라스타 외전 [내부링크]

이전의 포스팅에서는 재혼황후의 주요 인물들인 나비에나 하인리, 소비에슈 등의 인물에 대한 결말을 적었는데요! 재혼황후에는 그들 못지 않게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워낙 많은지라 서브 캐릭터들의 결말에 대해서..

먼치킨 애니추천, 소드아트온라인2기 두번째 마더스로자리오! [내부링크]

※ 주의 : 이 포스팅에는 스포일러가 대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소드아트 온라인 2기의 2쿨 줄거리 리뷰가 다가왔습니다. 소드아트온라인 2기의 2쿨은 ..

먼치킨 애니 추천 소드아트온라인 2기 첫번째 팬텀불릿! [내부링크]

※ 주의 : 이 포스팅에는 다량이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원치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소드 아트 온라인 2기가 드디어 들어섰습니다! 소드아트온라인 2기는 키리토의 먼치킨성이 아주 대놓고 드러..

네이버 웹소설 재혼황후 완결까지 다 본 후기 (스포 주의) [내부링크]

후기에 들어가기 앞서 경사스러운 소식! 작가님의 한 매체와 인터뷰를 하셨는데 거기서 재혼황후의 드라마화가 확정되었다고 언급을 하셨답니다! 얏호! 경사났네 경사났어!! 언제 누가 캐스팅 되고 하는 내용은 없..

전생슬 리뷰, 넷플릭스 추천 애니인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내부링크]

라이트노벨이 애니화 되는 경우 이름이 엄청나게 기네요.. 이번 포스팅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줄여서 전생슬 애니메이션에 관한 리뷰입니다. 제가 제일 재미있게 봤던 애니메이션 중 하나이자..

네이버 웹소설, 재혼황후 드디어 완결(스포 주의) [내부링크]

오늘 뉴스를 살펴보고 있던 중 재혼황후가 완결되었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저는 본편 완결까지 다 보고 외전은 1/2 정도만 본 상태로 일때문에 잠시 안보고 있었던 상황이었는데 오늘 기사를 통해..

일본 애니 추천, 소드아트온라인 1기 두번째 페어리댄스! [내부링크]

다른 애니메이션과 다르게 소드아트온라인은 25부작이라 한번에 다 리뷰를 하기가 어렵네요.. 그래서 소설 기준으로 2부격에 해당하는 페어리 댄스를 나누어 리뷰를 진행해 볼게요.. 소드아트온라인 1기 애니 기준..

일본 애니, 소드아트온라인 1기 첫번째 아인크라드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제가 처음 소드아트온라인을 접하게 된건 검색을 통해서 인데요. 속 시원시원 적을 쓰러뜨려나가는 먼치킨 애니를 보고 싶어서 먼치킨 애니 추천으로 검색을 했을 때 나왔답니다. 그래서 저도 소드아트온라인을 먼..

유명한 게임 판타지 소드아트온라인 보는 순서! [내부링크]

게임 판타지 애니메이션을 거의 처음 본게 소드 아트 온라인 ( 줄여서 소아온 / SAO )이 었어요 그냥 뭣도 모르고 왓챠에 있길래 1기부터 차례대로 봤는데 저같이 게임을 좋아하면서 판타지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마지막 오버로드 3기, 전쟁으로 가는 먼치킨 애니! [내부링크]

주인공의 넘사벽 힘을 바탕으로 시원시원한 파괴력을 동반하는 애니인 오버로드는 현재 3기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1기의 이세계 적응, 2기의 이세계 정복 준비에 이어 3기에는 본격적으로 이세계를 공략하는 모습..

오버로드 2기, 더 화끈하게 돌아온 최강 먼치킨! [내부링크]

먼치킨 애니로 유명한 오버로드 1기에 이어 2기로 넘어가봅니다! 2기도 역시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어서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19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넷플릭스는 성인용 애니메이션이..

먼치킨 애니 추천, 넷플릭스에서 보는 오버로드 1기 [내부링크]

애니를 볼때면 주인공이 시련을 겪어가면서 성장을 하는 그런 애니도 좋지만.. 우리 사는데 시련 많잖아요..ㅠ_ㅠ 항상 을의 입장에서 열심히 사는 그런 모습보다는 그냥 원초적으로 강해서 적을 시원스레 다 깨부..

2020년 2분기 애니,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 악역영애가 온다! [내부링크]

얼마전 만화로 '여성향 게임의 파멸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라는 작품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애니 제목이 너무 길어서 줄였습니다... ) 순정만화인데 이세계나 전생설정을 좋아하는 저도 뒤..

다크 판타지 고블린 슬레이어 넷플릿스 추천 애니로! [내부링크]

판타지 애니메이션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하고 싶은 애니는 고블린 슬레이어 입니다! 라노벨 소설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것인데요.. 이 라노벨이 상당히 어두운 느낌의 소설인데다가 강..

넷플릭스 추천,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어렸을 적 무한정 돌려보았던 이웃집 토토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 작품들을 나열하면 지브리 애니메이션이라고 누구나 아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넷플릭스에서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볼..

먼치킨 애니 추천, 이 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마술 감상 후기 [내부링크]

이세계 애니가 한참 붐이 일었던 것인지 최근 나온 일본 판타지 애니메이션 중 이세계 애니메이션이 참 많더라고요! 이세계 애니메이션 중 조금은 19금스러운 애니이면서 주인공이 먼치킨인 애니를 보고 싶으신 분..

일본 애니, 가슴 따뜻한 요괴 이야기 불쾌한 모노노케안 [내부링크]

불쾌한 모노노케안은 제목에 '불쾌한'이 들어가 있어서 사실 손이 잘 안가는 애니메이션이었어요.. 그런데 이제 시즌 애니도 볼게 없고 뭘 봐야하나 싶어 찾아보다가 불쾌한 모노노케안이 요괴 이야기라고 적혀있..

웹툰 재혼황후 감상 후기! (네이버 웹툰) [내부링크]

재혼황후 네이버 시리즈와 네이버 소설에서 무료로 볼 수 있지만 100여화에 이르는 회차와 빼곡한 글씨를 보면 거부감을 느끼실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그런 분들은 먼저 재혼황후 웹툰을 통해 접하시는 것을 추..

네이버 웹소설 재혼황후, 서브 캐릭터 소개 및 일러스트 [내부링크]

재혼황후는 주연 캐릭터들도 분명 매력적이지만.. 서브 캐릭터들도 정말 멋진 캐릭터들이 많이 있어요! 인물 하나 하나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있어서 어느 하나 버릴 인물이 없네요... 완결편까지 떡밥이 풀리지..

재혼황후의 주요 캐릭터 소개와 일러스트 보기! 네이버 웹소설! [내부링크]

재혼황후는 웹소설 베스트셀러답게 삽화가가 따로 있어서 매회 무료로 풀릴 때마다 한편씩 삽화가 추가되어 나오고 있어요. 소설과 함께 아름다운 삽화로 상상력을 더해줘서 읽는 맛이 있는 소설이랍니다. 재혼황..

재혼황후, 핫하고 자극적인 네이버 웹소설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 시간은 많은데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야 할지 고민하다가 우연히 웹소설을 접하게 되었어요. 최근 웹소설들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풀려서 소설을 볼 수 있다보니 부담없이 즐길 수..

일드 추천, 회사는 학교가 아니라고 감상 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한국 드라마가 일본드라마보다 고 퀄리티라는 평가가 지배적이긴 하지만.. 매회 10편 ~ 12편 내외로 짧게 기승전결을 보고 싶어하는 개인적인 속성에 일드를 버릇처럼 계속 보고 있어요. 이번에 본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