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amy의 등록된 링크

 madamam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코스트코 쇼핑템 알티지 오메가3 호주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시오일 미니캡슐250 [내부링크]

그동안 꾸준히 오메가3를 먹고 있긴 했는데 이번에 코스트코 쇼핑을 하면서 좋은 제품이 있으면 구매를 해볼까 하고 쇼핑리스트에 적어두고 갔었습니다. 코스트코 입구에서 딱 마주친 제품이 블랙모어스였습니다...

대전 대청호 전경 은골할먼네 민물새우탕, 손두부 [내부링크]

주말 오후 대전의 대청호로 점심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적당하니 바람도 살살 불며 햇살이 기분 좋은 오후 시간이었습니다. 마땅히 먹을 것도 먹고 한식을 좋아라 하는 가..

대전 대동 하늘공원 핑크뮬리 & 전망맛집 하늘카페 [내부링크]

대동 하늘공원은 운동삼아 산책 삼아 동네 한 바퀴 걷기로 무리하지 않을 만큼 적당한 거리입니다 대동역 한밭 여고 사이로 해서 대동 벽화마을을 거쳐 하늘공원을 지나 자양동 구름다리로 내려오는 코스로 전망..

부천 송내역 흑당버블티 이쁜카페 모리셔스 브라운 Mauritius Brown  [내부링크]

요즘 브라운 슈가 버블티가 대유행 중입니다. 대만의 흑당 버블티 전문점이 한국에 들어오기까지 하면서 그 열풍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지요~ 그런 흑당 버블티의 한국 토종 브랜드로 론칭한 모리셔스 브라운이 수..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게재 제한 적용통보 [내부링크]

새벽시간 애드 센스로부터 충격적인 이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이것이 무슨 날벼락 같은 이야기인지 도무지 알 수 없는 충격!!!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게재 제한 적용 통보 애드센스 고시가 갑자기..

[대전] 동네맛집 용운동 얼큰이 손칼국수 [내부링크]

대전의 대표음식 칼국수 대전이 칼국수가 대표음식이라고 하더군요. 그러고 보니 대전 곳곳에 칼국수 식당이 많습니다. 서울의 명동칼국수에서 먹던 고기 칼국수나 대부도에서 먹었던 바지락 칼국수, 혹은 팥칼국..

[코스트코 쇼핑템] 파피스 프랜치 마카롱 poppies macarons 달달한 디저트로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코스트코에 가게 되면 예산보다 초과하게 되는 경우가 자주 생기는데요 쇼핑 리스트를 만들어가도 유혹에 못 이겨서 장바구니를 채우게 되는 아이템들이 있어요 주로 간식꺼리들이 그 주범인데요 스트링치즈나 냉..

대전 핑크뮬리 금강로하스 산호빛 공원 가을나들이 주차가능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 핑크 뮬리가 최고의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대전에서 핑크 뮬리를 감상할 수 있는 3대 추천여행지는 한밭수목원, 대동 하늘공원 그리고 금강로하스 산호빛공원입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금강..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 개설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가 아직 익숙하지 않은 단계에 있습니다만 네이버와 확연하게 다른 건 맞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 자체에 카테고리 설정해서 많은 이야기를 담았었지만 티스토리는 구분해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

증오 질투 분노 HERA 를 용서로 바꿔보세요 헤라클레스 효과 Hercules Effect [내부링크]

뉴스를 보다보면 요즘에 분노조절 장애란 단어들이 많이 들립니다. 살인이나 폭력사건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분노를 참지 못해서 발생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헤라입니까? 헤라는 고대 그리스 신화에 나오..

성공을 위한 대처법_ 실패를 걱정하지 말라 : 왈렌다효과 [내부링크]

어릴적 운동회때 반 대표로 달리기를 했을때 무조건 잘 뛰어서 1등을 해야지 다짐을 했지만 있는 힘껏 달렸다가 발이 엉켜서 넘어진 기억이 있습니다. 물론 1등은 어림도 없었고 겨우 달려서 꼴지만을 면했었습니..

진짜 내모습은 어디? 미러링 효과 Mirroring effect [내부링크]

미러링은 종종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의 자세, 제스처 및 말하는 패턴이나 태도, 단어를 모방하는 행동입니다. 우리가 할 때 거의 인식하지 못하지만 사람들이 서로 조율되고 서로 동기화되어 있다는 신호로 종..

[태국여행] 2020 송클란 축제가 7월 7일? 열릴수도... [내부링크]

2020년 송크란 7월 7일 발표 할수있을까 4월에 열리기로 예정이 되었던 태국의 최고 물축제인 송크란 축제가 코로나로 인해 전면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금일 Ittipol Khunpluem 문화부 장관은 새로운 송클란 축..

그저 운이 좋아서 성공했다고? 스스로 능력을 인정하지 못하는 가면증후군 Imposter Syndrome [내부링크]

어떤 일을 성취하고 자신감 있고 자랑스럽게 생각되나요? 아니면 부끄럽고 사기를 친 것 같은 불안감이 커지나요? 유능하고 말도 잘하고 성공가도를 달리는 사람이 자신의 성공은 그저 운이 좋아서 이루어진 것..

태국코로나] 방콕 쇼핑몰 열체크시스템 , 순찰 로봇 등장 [내부링크]

대형 쇼핑몰들이 재개장하면서 최첨단 시스템을 장착했습니다. 모든 마트나 쇼핑몰에 들어갈 때는 열체크를 필수입니다. 기존에는 열체크를 하고 스티커를 붙여줬었지요. 그러나 이번에 오픈하면서 디지털방식을..

괜찮은 사이코패스도 있다?! 사이코패스는 모두 범죄자일까? [내부링크]

연쇄 살인 사건이 일어나게 되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단어가 "사이코패스"입니다. 오늘도 뉴스가 시끌시끌한 것은 연쇄살인범 최신종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이코패스를 어떻게 구별을 할 수 있을까요? 범죄자들 중..

국적기 최초 코로나여파로 타이항공 파산 보호 신청 [내부링크]

그동안 계속 적자를 보고 있던 타이항공의 파산보호 신청이 승인되었습니다. 국영 항공사로는 처음으로 파산절차를 밟는 항공사가 되었네요. 태국 내에서도 여러 방법으로 구제를 하려고 애를 쓰긴 했으나 국가에..

태국코로나19 주말 짜뚜짝시장 재오픈 및 자발적 푸드박스 운영 [내부링크]

지난주에는 갑작스러운 발표로 짜뚜짝 주말시장이 준비가 안되어 있더니 이번 주는 전체 소독도 다시 하고 상점 오픈 준비를 제대로 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짜뚜짝으로 가봅니다. 짜뚜짝 시장에 다녀오신 분들..

태국코로나19 - 주말 방콕 쇼핑몰 영업시작 및 입국금지 적용시안 연장 6.30(화) 자정 [내부링크]

5월 17일 일요일부터 방콕 내 쇼핑몰이 재오픈되었습니다. 오픈 전날 센트럴 라프라오 백화점에 다녀온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1층 푸드코드의 모습도 새롭게 바뀌었더라고요. 포장으로만 주문할 수 있고 일정 간..

태국 타이 항공 7월1일 여행 시작 37개도시 예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타이항공도 흔들렸었지요. 타이항공 파산에 관한 기사가 계속 나왔고 그로 인한 사회적 파장을 다루는 칼럼들도 있었습니다. 국가 손실도 380억 원이 된다고 하니 기사에서 연일 다뤄질 만도 합니..

커플들은 왜 닮아보일까? 부부는 닮는다고? 사실일까? [내부링크]

부부가 닮는다는 말을 예전부터 들어온 이야기입니다. 혈연관계도 아니고 이상하게도 다른 남을 만났는데 닮아 보인다고 말을 합니다. 오래 함께 한 커플이 닮아 보이는 것에 대한 연구는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

혼잣말- 긍정적인 자기대화 삶을 바꾸는 힘 [내부링크]

혼잣말을 얼마나 자주 하세요? 우리의 잠재의식은 우리의 생각, 믿음, 생활방식들에 의해 드러나게 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삶의 대부분을 내면의 목소리를 의식하고 있습니다. 의식적 사고와 무의식적 신..

[태국코로나] 5월3일 실시된 방콕 일부 영업시작 소식 [내부링크]

태국은 5.8일 자로 코로나 8명 추가되어서 총 3000명입니다. 각 지역별로 출입이 봉쇄되어 도시와 도시 간의 이동도 안되고 있어요. 5월 3일부터 일부 영업에 대해 오픈을 재개 승인이 이루었습니다. 알코올 금지..

방콕 맛집소개 인스타에서 만난 TO-GO 맛집들 2탄 [내부링크]

방구석 여행 중인 1인입니다. 방콕에선 4일에 오픈하기로 한 쇼핑몰을 다시 연기했지요. 몇몇 식당들만 오픈되었습니다. 여행도 금지중이라 방콕 여행은 아직 꿈도 못 꾸죠. 도시들이 모두 조용합니다. 역시 아직..

소외될 것 같은 두려움 FOMO 증후군_ 사회적 고립을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FOMO (Fear Of Missing Out)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FOMO는 마케팅 기법의 하나로 홈쇼핑이나 쇼핑몰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조급하게 만드는 한정수량, 매진 임박의 전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태국여행] 방콕 쇼핑리스트 최애템 소개 1 [내부링크]

방콕으로 여행을 가게 되면 캐리어를 하나 비어서 가야 할 정도로 채워와야 할 것들이 좀 많아요. 도대체 뭐가 있지? 하고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태국은 아로마용품이나 헤어제품, 비누,..

태국여행] 코로나19 입국금지 적용시한 연장 5.31까지 [내부링크]

5월에 태국 내 일부 국내선이 가동된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5월 4일부터는 백화점, 식당, 미용실들의 영업을 재가동하는 결의안이 통과는 되었습니다만 2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의 야간 통행금지는 5월 31일까지 연..

우울증의 일반적인 증상 13가지와 치료와 도움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이 때때로 슬픔을 느끼지만 우울증은 다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이 되며 그로 인해서 다양한 다른 증상을 일으킬 수 있거든요.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우울증은 전 세계적으로 3억 명 이..

방콕 맛집 소개 인스타그램에서 본 TO-GO 맛집들 [내부링크]

방콕의 대형 쇼핑몰과 호텔 식당들이 모두 문을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음식점들은 To-Go만 가능합니다. 방콕 현지 맛집을 소개한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는데요. 태국 대학생들이 만들어 가는 계정이라고 합..

[태국 방콕] 여행 준비 우리은행 EXK 카드 사용 및 수수료 [내부링크]

[태국 방콕] 여행 준비 우리은행 EXK 카드 사용 및 수수료 모든 여행 준비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것들부터 준비해볼까 합니다. 여행의 설렘을 안고 이것저것 준비할 것들 여행 준비를 하다 보면 뭔가 부족할까..

태국코로나소식 - 외국인 체류 7월31일까지 연장, 90일 신고중단 [내부링크]

매일매일 태국 뉴스를 찾아서 보고 있습니다. 태국으로 들어가 봐야 하는데 못 가고 있기도 하고 나오지도 못하는 상황인지라 걱정이 많습니다. 특히 태국은 현재 식료품점과 약국을 제외한 호텔, 레스토랑, 쇼핑..

방콕 한인 마켓 한국식재료 지두방 지마켓 JIDUBAN G MARKET [내부링크]

방콕에서 생활할때 한국음식이 그리워집니다. 한국을 오고 가면서 한국식재료들을 사가지고 들어오기도 하지만 한정적입니다. 또한 장기 여행자들도 가끔 한국음식이 그리워서 한국 식당에서 사먹어도 되지만 숙박..

[태국 방콕] 여행 옷차림 준비하기 [내부링크]

태국여행을 준비하면서 설레기도 하지만 날씨는 어떨까? 뭘 입어야 할까? 얼마나 준비해가야하지? 월별로 옷차림이 다를까? 등등 여러가지 고민이 생깁니다. 그럼 어떤 옷을 얼마나 준비해야할지 이야기보도록해요..

[태국 방콕] 태국 유심칩 구입 AIS Dtac TrueMove H 3대 통신사 비교 [내부링크]

이젠 스마트폰 없이는 어디에서도 생활하기 힘든 일이죠. 그래서 여행을 가게 되면 스마트폰 이용도 필수입니다. 여행지에서 스마트폰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포켓 와이파이를 쓸것인지 유심을 쓸것인지 고민..

[태국 방콕] 여행준비 바트 환전 금액 및 환전 요령 [내부링크]

태국여행 바트 환전 금액 및 환전 요령 여행 갈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환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낮은 물가와 맛있는 먹거리, 해변과 도시를 두루두루 볼 수 있는 태국은 짧은 일정이든 긴 시간의 일정이든 여행의..

수면부족? 수면의 중요성과 수면습관 숙면을 위한 팁Tip [내부링크]

수면부족이라면? 수면의 중요성과 수면습관 숙면을 위한 팁 Tip 혹시 요즘 잠을 뒤척이거나 자고 일어났는데 개운하지 않나요? 최적의 건강을 위해서는 최고의 수면이 필요하며 호르몬 수치, 기분 및 체중에도 영..

티스토리 카테고리 편집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카테고리 편집하기 티스토리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보시고요 https://madamamy.tistory.com/3 티스토리 가입하는 방법 뭔가 새로운 것을 해본다는것은 설레는 일이기도 하지만 낯선 환경에서 에너지..

티스토리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가입하기 뭔가 새로운 것을 해본다는것은 설레는 일이기도 하지만 낯선 환경에서 에너지가 많이 들어가는건 사실입니다. 티스토리로 가입해서 글쓰기까지 단계로 오는 이 과정조차 쉽지 않았기에 아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