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ngee의 등록된 링크

 maeng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9건입니다.

대구 행복페이 충전 및 발급 [내부링크]

오늘은 평일낮에 시간을 내어서 대구 행복페이 발급 신청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직장인들은 가기 힘든 은행인데 저는 3월부터 백수라서 푸근하게 다녀왔죠 그래서 알려드리는 대구 행복페이 충전 및 발급 방법입니..

편도결석 빼는법 확인 [내부링크]

요즘 항상 마스크를 하고 다니기때문에 자기의 입냄새를 자기가 맡고있는 아주 슬픈 현실입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냄새를 덜 맡기위해서 노력해야하는 편도결석 빼는법 한번 알아보고왔습니다. 여러분 마스크쓰..

대통령 취임일 취임식 날짜 [내부링크]

갑자기 궁금해서 올려보는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도 많겠죠? 윤석열 대통령 취임일 과연 언제일까요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그래도 한번 올려봅니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일 제 20대 대통령 취임식 날짜..

왜관 맛집 만리궁 야끼우동 먹으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2주전에 다녀온 곳을 폿팅해드릴려고합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왜관 맛집입니다. 야끼우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그곳 한번 보시죠 왜관 맛집 만리궁 위치 영..

bj 임지혜 세야 케이랑 무슨일(2022년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은 bJ 임지혜에 대해서 글을 적겠습니다. BJ 임지혜는 2019년 케이와 양다리 논란이 있있던 사람인데 갑자기 또 실검에 오르게됐습니다. 이게 모두 BJ 세야 방송때문인데요 과연 무슨일일까요 BJ..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서류 최신판 [내부링크]

다들 코로나에서 안전하게 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확진을 받아서 1주일동안 격리를 시작했습니다. 진짜 아플때는 아무리 찔러도 음성이던데 다 나아가니깐 갑자기 양성이떳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는 코로나 확진..

기안84 우정잉 열애 나혼산 하차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기안84 나혼산 하차 이야기 뜨길래 이게 무슨일인가 찾아봤더니 기안84 우정잉 열애에 나혼산 하차 한다고 선언을 했다고합니다. 나혼산의 마스코트인 기안84가 나가다니 그래서 한번 찾아보았..

대구 남구 맛집 진해숯불막창 절창 먹으러감 [내부링크]

대구에서 아주 유명한 곳이죠 신기한 부위를 판매하는 곳이라서 한번은 꼭 가봐야하는 그곳 대구 남구 맛집 진해숯불막창 절창 섭취를 위해서 돌진해보았습니다. 네이버에 오픈은 다섯시라고 나와있지만 요즘은..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 출국 및 국적 [내부링크]

요즘 뜨거운 남자입니다.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 출국을 한 사실이 밝혀졌죠 밝혀졌다기보다는 자기가 먼저 인스타에 업로드를 했습니다. 그치만 여기서 문제는 정부의 승인없이 여행금지국인 우크라이나로 떠난것..

대구 삼겹살 맛집 청춘삼겹살 [내부링크]

요즘 제일 뜨거운 대구 삼겹살 맛집 바로 월촌역 청춘삼겹살을 다녀왔습니다. 빅페이스라는 50만 유튜버가 칭찬을 한 그곳 대구 청춘삼겹살로 유명한데 사실 진짜 이름은 앞에 월촌역이 붙어있습니다. 말그대로..

이재명 조카 살인죄 [내부링크]

오늘부터 시작된 사전투표 그리고 1번의 후보인 이재명 후보님 이재명 조카 살인죄에 대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일단 이재명이라고하면 어찌보면 시원시원함이고 다르게보면 화가많죠 순화시켜서 말하면 화가..

카페 레이즌 폐기 사건 [내부링크]

서울 강남에 레터링 케이크를 판매하는 카페 레이즌에서 케이크 폐기 사건이 요즘 핫합니다. 근데 더욱 놀라운 점은 이 폐기 사건이 올해 일어난것도아니고 작년 8월에 일어난 일인데 다시 뜨거운 감자가 되고있네..

대구 상인동 맛집 잠석 레스토랑 [내부링크]

얼마전 저녁을 먹기위해 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백신패스가 처음 실행된 날이였죠 그것을 기념하러 소상공인들에게 힘을주기위해 대구 상인동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잠석 레스토랑 예전에 앞산에있었는데 상인동..

대구 남구 맛집 현짬뽕 [내부링크]

유명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봉덕동이라고해야하나 이천동이라고해야하나 고민하다가 그냥 대구 남구 맛집으로 글 하나 적어봅니다. 바로 현짬뽕이라는 곳! 여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평양냉면집인 대동강..

대구 장기동 맛집 군산빨간곱창 [내부링크]

이번엔 술 안주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일요일에 방문한 곳이에요 일요일 장기동 먹자골목은 왠만하면 피하세요 왜냐하면 다 휴무거든요 그중에서 열려있는 대구 장기동 맛집 군산빨간곱창입니다. 간판을보니 생각..

대구 라멘 맛집 삼덕동 라츠라멘 [내부링크]

요즘 핫한 곳을 어제 다녀왔습니다. 대구 라멘 맛집 신흥강자로 떠오르고있는 라츠라멘이라는 곳이죠 커피 한잔 먹기에도 아주 좋은 삼덕동에 자리를 했습니다. 라츠라멘 디자인도 아주 깔끔 그 자체입니다. 주소..

대구 남구 카페 아르토 [내부링크]

대구에는 참 카페가 많이 생기나봅니다. 저번주말에 해장하러 봉덕동에 간김에 다녀온 대구 남구 카페 아르토 입니다. 새로생긴 카페에요 전시회 느낌의 카페죠 아주 깔끔하죠? 그리고 넓어요 그치만 단점은 주차..

대구 오마카세 스시 쿠루미 [내부링크]

약 2주전에 다녀온 곳입니다. 대구에서 제일 비싼 오마카세 하이엔드 오마카세 입니다. 대구 오마카세 스시 쿠루미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동대구 메리어트호텔 지하1층입니다. 메리어트 호텔에가보시면..

대구 신상 카페 상인동 에프닷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동안 다녀옷 대구 신상 카페 한번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큰곳은 아니고 작은 곳이지만 아주 갬성이 풍부한 곳입니다. 대구 월곡로53 동길 58 전화번호 - 01039086..

대구 월성동 맛집 갈비만 우대갈비 [내부링크]

내가 죽기전에 한끼만 먹을 수 있다면 전 돼지갈비를 고를 것입니다. 그래서 제 생일날 다녀온 대구 월성동 맛집 입니다. 돼지갈비를 파는 갈비만이죠 0507-1470-9237 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3:00 이고 평일은..

대구 북구 카페 플레브 스트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북구 카페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작년 여름에 오픈한 카페인것 같던데 바로 플레브 스트릿입니다. 전화번호 - 0507-1369-3418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야외에서도 마..

화이트 와인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화이트 와인에 빠졌습니다. 소주와 막걸리만 먹게 생긴 사람이지만 어느날 스시에 화이트 와인을 먹었더니 이렇게 조합이 잘맞을 수 있나? 싶을정도로 놀래버렸죠 그래서 화이트 와인 종류 한번 알아보고 다..

양파 효능 , 양파 껍질 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양파 효능 그리고 더 나아가 양파 껍질 효능도 알아볼려고합니다. 얼마전에 양파껍질차를 마셨는데 아주 맛이 좋고 효능도 좋을 것 같아서 제가볼려고 한번 정리를 해봅니다. 우선 양파는 식탁위의 의사라..

상인동 맛집 오성양꼬치 [내부링크]

오늘도 먹는거랍니다. 먹는거라면 역시나 맹이하우스 상인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바로 오성양꼬치 여기는 아주아주 유명합니다 오픈런 안치면 바로 웨이팅이걸리는곳 중국인들이 좋아할 빨간 간판 그리고 홍..

죽전동 맛집 운문식당 [내부링크]

다들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엄청 길다고 생각했는데 왜케 빨리지나갔지.. 저는 설연휴동안 다녀온 곳이 있습니다. 죽전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바로 운문식당 노포 맛집입니다. 간판부터 일단 맘에듭니다...

정창욱 셰프 음주운전 폭행 폭언 칼까지들고? [내부링크]

에효... 또 한명이 갑니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셰프중 한명인데 말이죠 정창욱 셰프 음주운전 폭행 폭언  등 여러가지 일에 휘말려있습니다. 저는 정창욱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개인 유튜브인 "오늘의 요리..

대구 삼덕동 맛집 오리엔탈누들서비스 [내부링크]

저번주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아주 따스해서 저도 모르게 밖을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간 곳은 대구 삼덕동 맛집으로 유명한 오리엔탈누들서비스 생긴지 얼마안된 곳 같았습니다. 따끈따끈한 신상 식당..

프리지아 송지아 활동중단 선언 [내부링크]

올해 최고의 인플루언서 중 하나인 프리지아 송지아 활동중단 선언을 했습니다. 솔로지옥에서 엄청나게 띄워주던데 잘되는 사람을 보면 배가 아픈 사람들이 많은지 기어코 끌여 내리더니 결국 활동중단까지 합니다..

대구 타이어 싼곳 5년째단골집 [내부링크]

오늘도 저의 단골집을 알려드립니다. 그치만 먹는게 아니죠 바로 대구 타이어 싼곳 입니다. 타이어만 아니라 정비가 다 좋습니다. 전화를 해보고 가시면되겠지만 저는 다른곳안가고 여기만 갑니다 횟수론 5~6년 단..

대구 상인동 술집 영남소주방 [내부링크]

어제 다녀온 곳입니다. 9시에 문을 닫지만 평일에도 열심히 다니는 저란남자 대구 상인동 술집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바뀐 영남소주방입니다. 위치는 술골목 제일 끝쪽에있습니다. 이렇게 레트로한 감성..

대구 렌트카 추천 아이오닉5 충전 방법 [내부링크]

장거리 여행할때마다 여행 기분을 내기위해서 방문하는 대구 렌트카 입니다. 21년도에 약 3회정도 방문하고 빌렸네요 요즘은 전기차에 관심이 많아서 울진을 가기전에 한번 빌려보았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전..

대구 동구 카페 헤이헤이(HEJ HEJ) [내부링크]

저번주에 다녀온 곳입니다. 내돈내산 대구 동구 카페 입니다. 어떻게 읽어야할지 몰랐는데 카드결제하니 사용처가 헤이헤이로 뜨더라구요 그래서 이름을 알게됐습니다. 카페 사장님 차인것같은 k5가 앞에 주차되..

대구 동구 맛집 무진장 함버지기 밀면 [내부링크]

저번주에 다녀온 곳입니다. 인터불고 뷔페를 먹은 다음날이였죠 대구 동구 맛집을 검색하다보니 블로그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광고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또 찾고 찾다가 찾은 바로 이곳 원래는..

대구 인터불고 뷔페 더 뷔페 앳 인터불고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주말 다녀온 따끈한 곳입니다. 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뷔페라고 말씀드릴 수 있죠 대구 인터불고 뷔페입니다. 한번 가보면 대구사람들의 기준이 되어버리는 그곳 가격표 입니다. 3월31일까지 행사중이..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내부링크]

1월입니다. 어김없이 돈을 내야할 시간이 다가온 것이죠. 일단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기 위해서라면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셔야합니다. 연납을 왜 하느냐하면 연납을 신청하면 자동차세 최대 9.15%까지 할인이 되..

대구 생고기 맛집 상인동 양지식당 [내부링크]

따끈따끈한 정보입니다. 바로 어제 다녀왔기때문이죠 그치만 여기를 처음간건 거의 10년이 된 것 같습니다. 저도 나이가 많이들었네요 상인동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인동에도 생고기 골목이 있습니다. 그..

남구 대명동 맛집 바다속친구들 [내부링크]

저번주말에 다녀온 바다속 친구들입니다. 원래는 진해숯불막창을 갈려고했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바로 꺾은 바다속친구들 본점은 바로 맞은편에있는데 본점은 일욜에쉬고 2호점만 오픈을합니다. 남구 대명동 맛집으..

대구 상인동 카페 슈드해브커피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나 카페에대해서 하나 적어봅니다. 바로 대구 상인동 카페 슈드해브커피 입니다! 언제생겼는지모르겠지만 아주 깔끔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상인 홈플러스 맞은편인데 2층입니다! 2층이라서 못보..

대구 카페 추천 더댄스 2017 [내부링크]

오늘은 커피를 추천해주기위해서 왔습니다. 2주전에 갔던 대구 카페 더댄스 2017 입니다. 계산로에 있는 카페입니다. 이쪽에도 카페가 엄청 많더라구요. 여기는 간판이없습니다. 이 문을 기억하시고 여기를 열어..

안철수 관련주 , 이재명 관련주 [내부링크]

대통령 후보의 관련주 입니다. 이 후보와 윤 후보의 싸움에서 아무래도 뽑을 사람이 없는지 안 후보의 지지율이 오르고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안철수 관련주 , 이재명 관련주 입니다. 개표를하면 천국과 지옥을..

울진 소주방 흥청망청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울진에는 소주방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래서 원래 갈려고했던 곳이 새둥지 소주방이였는데 열심히 걸어갔더니 주인도 바꼈고 메뉴도 바껴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곳에 갔더니 문이 잠겨있고 또 다른 소주방에..

동해 맛집 울산회식당 회덮밥최고 [내부링크]

울진 여행을갔다가 21년 마지막 날 첫끼로 먹은 동해 맛집 입니다. 울산회식당이라고 저도 열심히 찾다가 하나 건진 로컬 맛집 느낌의 식당입니다. 회가 아주아주 싱싱하니깐 놀라지마세요 가게명이 2개가 있으니..

울진 맛집 진해식당 연탄구이 [내부링크]

21년 마지막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바로 울진 맛집인데 해뜨는걸 보러갔다가 맛있는 것도 하나 먹고왔네요. 해산물이 질리신다면 진해식당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죽변항 근처입니다. 골목에있..

박재범 사임 , 인스타 , 박재범 소주 [내부링크]

박재범 사임이라는 기사를 보고 무엇인가했더니 박재범이 AOMG와 하이어뮤직 대표직을 동시에 내려두었다고합니다. 거기다가 개인 SNS 계정도 탈퇴를 했다고하네요 가수로서의 은퇴인지 대표로서의 은퇴인지는 아..

대구 데이트 나만의 그릇 만들기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크리스마스때 체험을 다녀온 대구 데이트를 추천해드릴려고합니다. 윙스세라믹이라고 그릇만들기 체험이였어요 물론 내돈내산이였구요 위치는 신월성동입니다. CGV랑 가깝고 주차 할 공간도 많습니다...

국힘 신지예 프로필 , 학력 [내부링크]

저번주였나요 국힘당에 신지예를 영입했습니다. 이준석은 나가고 신지예가 들어왔습니다. 등가교환이 이게 맞는가 싶긴하지만 정치적인 생각은 개개인이 모두 다르기때문에 아무튼 신지예가 들어왔습니다. 그럼..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맹이입니다. 최근 기사를 보셨나요? 푸틴이 우크라이나 침공을위해서 병사를 모으고 있다고합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진짜로 일어 나는 것 일까요? 일단 왜 이렇게 됐는지 이유라도 한번 체크해..

상인동 술집 맛과멋 맛있군 [내부링크]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포스팅입니다. 상인동 술집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달배공원 아시죠? 입구는 찍지못했네요 배고프기도하고 9시까지 먹고 나가야하기때문에..

코로나백신 기생충 미생물 이야기 [내부링크]

이번에 루머? 진실? 둘중에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코로나백신 기생충 이야기가 많이 떠돌고있습니다. 이 이야기아 왜 떠돌고있는지 확인해보았더니 의사 중 한명이 백신패스 반대 집회에서 백신 실험 결과 미생..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후기 (어제봄,스포주의) [내부링크]

혹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보셨나요? 저는 진짜 지린 것 같습니다. 제가 마블영화보면서 지린적이 3번있는데 엔드게임에서 2번이였습니다. 바로 아이언맨의 죽음때와 "캡틴 왼쪽을 봐" 그 뒷 장면나올때 근데 이..

김건희 프로필 학력 의혹 [내부링크]

전 검찰총장이자 국민의 힘 대통령 후보인 윤석열의 와이프입니다. 이재명 대통령후보는 아들에 대한 이야기가 많고 윤석열 대통령후보는 와이프에 대해서 아주 이야기가 많습니다. 서로서로 상처난 부위에 알보칠..

상인동 맛집 진미한우곱창 [내부링크]

어제 다녀온 따끈한 곳입니다. 상인동 술골목에서 제가 추천하는 맛집이라고하면 청양, 안동갈비가 있는데 이제부터 상인동 맛집 진미한우곱창도 하나 추가합니다. 4번째 다녀왔는데 이정도면 맛집 맞는것 같습니..

대구 막창 맛집 노포느낌식당 [내부링크]

얼마전에 가본 식당을 리뷰하겠습니다. 대구라하면 역시나 막창이니깐 타지에서 맛집을 찾고있을가봐 적어봅니다. 대구 막창 맛집 폿팅 시작합니다! 장소는 대구 로또명당 집 근처인 장기동입니다. 장기동 먹자골..

대구 노포 맛집 안동국밥 시레기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저번주 살면서 제일 가성비 좋은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아직 대구에 이런가격으로 판매하는 식당이 있다구요? 이거슨 꼭 가야하는 대구 노포 맛집입니다. 고산골 안동국밥입니다. 간판은 이번에..

아파트 타워형 판상형 차이점 [내부링크]

아파트를 구매하시는 분 혹은 전세를 체크하시는분 아니면 청약을 노리시는 분들은 다 들어보셨을 A 타입과 B 타입 대게는 A타입이 판상형 B 타입이 타워형입니다. 그러면 아파트 타워형 판상형 차이점이 어떤건지..

동파육 만들기 쉬운버전 [내부링크]

요리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이름만들으면 우선 겁먹지만 막상 해보면 생각보다 엄청 쉬운 동파육 만들기 시간은 오래걸리지만 해두면 아주 핵꿀맛입니다. 우선 2인분 기준으로 고기 600~800g을 준비해주세요..

장동민 결혼발표 비연예인과 제주에서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나오는 장동민 결혼발표 기사입니다. 아직도 네이x에 장동민을 검색하면 나비가 연관검색어에 뜨고 있네요 헤어졌으면 인간적으로 포털사이트에서도 연관검색어를 없애주거나 순위를 좀 밑에 나두면좋..

내가 걸린 노로바이러스 증상 치료 [내부링크]

님아 그강을 건너지마오... 제발 석화 날거로 먹지마세요 저 분명 작년 이맘때에도 걸렸는데 그걸 까먹고 또 먹고 또 걸렸습니다. 사람은 정말 망각의 동물인가봅니다. 작년이라서 그때 노로바이러스의 아픔을 까..

오은영 박사 프로필 및 에르메스 논란 [내부링크]

육아의 신 오은영을 이제는 다들 아시겠죠?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로 티비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오죠 "금쪽같은 내새끼",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라는 프로그램을통해서 아이 훈육방법을 알려주는 걸로 유명해..

대구 참치 맛집 구성알차군 [내부링크]

오랜만에 비싼 안주 한번 먹었습니다. 겨울이면 대방어를 먹어야하는데 그거말고 일단 참치먼저 후루룩했습니다. 대구 참치 맛집 한번 소개시켜드릴게요. 참치 앤 참치 한접시를 시키면 두접시가 나온다는건가?..

제주 호텔 토스카나 가봄 [내부링크]

이미 다녀온지 한달은 넘었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제주 호텔 토스카나 구) 시아준수 호텔로 유명한 그 곳입니다. 말이 많았던 곳이였죠 차로 이동중에 찍은거라서 조금 흔들렸습니다. 아마 제 마음이 설레여서..

김사니 조송화 논란 무엇 [내부링크]

쌍둥이 일로 인해서 한번 뒤집어진 배구계가 이번에는 또 한번 뒤집어졌습니다. 정말 스포츠쪽은 잠잠한 날이 없네요 실력만으로 살아남기 힘든 곳이네요 그럼 김사니 조송화 논란 한번 봅시다. 저도 무슨일인지..

제주 수제버거 로빙화 [내부링크]

제주도는 다녀온지 좀 지났지만 사진첩을 보는중 이걸 안올렸길래 한번 적어봅니다. 바로 제주 수제버거 로빙화라는 곳인데 저의 인생버거 그리고 인생 피자집이였습니다. 자연친화적인 공간의 통나무 식당 입구..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ETF [내부링크]

최근 NFT와 관련해서 최고의 핫한 관련주인 메타버스 관련주 입니다. 이 글 보고 다들 부자가 됐으면좋겠네요 우선 나부터 말이죠.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메타버스 뜻 한번 알아볼까요? 메타버스 뜻 현실..

nft 뜻 관련주 (코인) [내부링크]

요즘 nft 주식과 코인이 엄청나게 오르고있습니다. 특히나 코인을보면 다른건 다 내려가는데 그것만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이라도 태워야하나 싶은데 타자마자 추락할까봐 무서워서 타지못하겠네요 NFT 뜻..

신기루 논란 라디오에서 욕설?! [내부링크]

얼마전 박명수 MBC 라디오에서 신기루가 나왔는데 많은 실수들때문에 현재 신기루 논란이 실검에 오르고있습니다. 과연 어떤 실수들 때문에 그런지 한번 보시죠. 브랜드 언급 신기루는 자신의 생일때문에 박명수..

ev9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어젠 아이오닉7에 대해서 글을적고 오늘은 ev9에 대해서 한번 적어봅니다. 저두 전기차에 관심이 많아서말이죠 차를 바꾸고싶은데 전기차로 바꾸면 아직은 시기상조인가 싶기도하고 근데 막상보면 너무 이쁘고.....

아이오닉7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요즘 참 이쁜 전기차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이오닉 5 와 EV6 역시나 전기차도 현대와 기아와의 싸움이군요. 그리고 이번에 미국 오토쇼에서 아이오닉7이 발표가됐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죠 아이오닉7 가격..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상장 [내부링크]

최근 안테나로 소속사를 옮긴 유재석 그리고 안테나의 수장 유희열이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에 유상증자로 참여했습니다. 유희열은 70억이라는 큰돈을 투자했다고하고 유재석의 금액은 아직 나오지않았습니다. 유상..

킹크랩 찌는법 및 다른요리 [내부링크]

얼마전 계모임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때먹었던 킹크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릴려고합니다. 저희는 우선 킹크랩 한마리고 회,찜,내장볶음밥,라면까지 총 4가지를 후려쳐버렸습니다. 킹크랩 찌는법 먼저 알려드..

간에 좋은 차 , 잣나무로 만든 백엽차 [내부링크]

혹시 백엽차라고 드셔보셨나요? 제가 요즘 엄청 자주 먹고있는 차인데 술을 좋아하는 남자라서 간이 항상 피곤한데 술을 먹지안을때만큼은 몸을 건강하게 해주자는 생각으로 간에 좋은 차를 자주 챙겨먹습니다. 커..

비오틴 효과 부작용 함께봅시다 [내부링크]

혹시나 현재 비오틴 효과에 대해서 궁금하고 계시다면 손톱 혹은 머리숱때문에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저 역시도 나이가 들다보니 머리숱에 관심이 많이생겨 비오틴과 맥주효모를 함께 먹고있습니ㅏ..

마미손 염따 저격 수플렉스 후드티 [내부링크]

쇼미더머니10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염따는 갑작스런 인기에맞게 갑작스럽게 나락으로 떠나버렸습니다. 역시 인기라는건 뜬구름같은거라서 한순간이구나 싶습니다. 그렇게 민심이 나락으로 갈때 마미손이 진짜로..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퇴사하고싶은 맘에 체크라도 한번 해봤습니다. 혹시나 못받을 수 있을까봐 말이죠 실업급여 조건 그리고 신청방법 한번 체크해보시고 가세요. 우선 실업급여란 무엇인가? 고용보험에 가입되어있는 근로자가 실직..

제주 김만복김밥 메뉴 금액 [내부링크]

제주도 앓이중인 맹토리입니다. 10월의 제주도 가보셨나요? 안가보셨으면 일단 엎드려뻗치세요 그리고 내년에 꼭 가세요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이 유명한 제주 김만복김밥 한번 올려봅니다. 본점은 줄이 여전..

제주도 도토리키친 청귤소바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아직 빠져나오지 못한 맹토리입니다. 제주도에서 먹어본 신기한 음식 바로 청귤소바입니다. 제주도 도토리키친 이라는 곳인데 한번 보시죠 공항근처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깔끔한 외관 생..

대구 동성로 미진분식 메뉴 가격 [내부링크]

포스팅을 아주 올만에합니다. 왜냐하면 휴가를 다녀왔기때문이죠.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10월의 제주는 천국이였습니다.. 천국으로 떠나기전 대구 동성로 미진분식을 한입했는데 그거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미진분..

위드코로나 뜻 시기 달라지는 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9일부터 위드코로나 시행이 되는걸 아시나요? 위드코로나 전 마지막 거리두기도 현재 진행중이죠 수도권은 4단계 비수도권은 3단계입니다. 제가 살고있는 대구는 현재 영업 마감시간이 22:00시..

대구 한우 오마카세 카이 1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온 대구 한우 오마카세 카이를 올려보겠습니다. 카이는 두 코스가 있습니다. 일반과 프리미엄 일반 10만원, 프리미엄 15만원 타임은 6시와 8시 (저녁) 두 타임만 운영이되고있고 저만 먹..

장기동 지산골 가마솥국밥 메뉴 [내부링크]

티스토리 오랜만에 글하나 적어봅니다 새로운 일을 하고있어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티스토리를 멀리하게되어버렸군요 그런 저를 반성하며 오늘은 가뱝게 장기동 지산골 가마솥국밥을 적어봅니다. 지산골 가마솥국밥..

아이폰 13 미니 가격 색상 사전예약 [내부링크]

애플워치도 출시를 앞두고있는 와중에 아이폰도 새로운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1차 출시국먼저 나왔으며 아직 한국은 나오지않았습니다. 저는 아이폰 13 미니가 더 땡겨서 한번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화면이 커야..

스톤아일랜드 뉴발란스 콜라보 운동화 구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패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바로 스톤아일랜드 뉴발란스 콜라보 운동화 구매방법 때문이죠. 스톤공홈에는 이미 디자인이 올라와있는데 혹시 보셨나요? 스톤은 1~2년에 한번씩은 꼭 콜라보를 진..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곧 여자친구가 생일이라서 애플워치를 알아보던중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이 임박했다고하여 한번 자료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영롱한 녀석입니다. 우선 애플워치 7세대 디자인은 공개가됐습니다. 공홈에서 확인이..

스우파 학폭 코코 헤일리 무슨일?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죠 스우파 -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줄임말입니다. 걸크러쉬라는 말을 아직도 쓰고있는지모르겠지만 아무튼 굉장히 멋진데 좋지않은 일들이 하나 둘씩 기사화 되고있습니다. 바로 스우..

현대 캐스퍼 가격 1385만원부터 [내부링크]

오늘이였죠 9월14일 캐스퍼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어씃ㅂ니다! 얼리버드 이벤트가있어서 빨리 구매를하면 할인은 조금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현대 캐스퍼 가격은 얼마일까요? 캐스퍼 예약을 하셨다면 오늘 아..

허이재 남배우 누굴까? [내부링크]

배우 허이재가 오랜만에 유튜브에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 유튜브는 웨이랜드 라는 채널이고 거기서 허이재 남배우에 대한 언급을시작했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이야기도했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인지..

재난지원금 사용처 쉽게파악하기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국가에서 주는 용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재난지원금 사용처 확인은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요? 오늘은 신청방법과 사용처 두가지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재난지원금 신청은 5부제로 가..

대구 사격장 데이트 추천 합니다 [내부링크]

날씨가 선선해지고있습니다. 데이트의 계절이 오고있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대구 사격장 추천드립니다. 북구에 있는 곳인데 코시국이라서 일단 입구에서 온도체크를 하고 입구로 고고링 혹시나 위..

해남 대흥사 진짜 가야합니다 [내부링크]

여름휴가로 다녀온 전남 그리고 그곳에서 해남 대흥사를 가보았습니다. 어느 절이든 절은 자연과 함께있죠 그리고 제가 가본 절중에서 가장 이뻤던 절 같아서 올려봅니다. 우선 저희도 멀리까지와서 절을 간다는..

전세집 구할때 중요한 것 (다가구 주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취를 꿈꾸며 집을 알아보고있는 맹토리입니다. 요즘은 참 전세가 없기도 없지만 전세사기 , 깡통전세라는 말을 너무나 많이 들어서 무섭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적어보는 전세집 구할때 알아봐야할 것..

수질부적합 생수 안전한 생수 어떤것일까 [내부링크]

이번에 우리가 먹는 식수들 중에서 수질부적합 판정을 받은 것들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저도 모르고있었는데 모르고 계속 먹었다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몸에 좋지않은 술은 자주먹지만 몸에 좋지않은 물이라니 섭..

해남 맛집 도깨비식당 맛있는거맞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휴가동안 전라도 투어를 했는데 그중 해남 맛집 도깨비식당이라고 구글링해서 찾은 곳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해남에는 맛있는 집이 많은데 맛있으면 다 비싸서 한끼정도는 적당한 금액..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조건 무엇인가 [내부링크]

요즘 자취에 관심이 생겨서 집을 알아보고있고 그리고 이자가 저렴한 대출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저렴한 이자라면 역시나 중소기업 청년전세대출입니다. 1.2%금리로 최대 1억까지 가..

주성치 여자친구 17세? 17살차이 아님 [내부링크]

지금 어린 친구들은 주성치를 모르겠지만 30살 이상이라면 주성치는 다 알겠죠? 그 유명한 홍콩의 배우겸 감독이 17세 여자친구가 있다고합니다. 17살 차이도 아닌 17세 입니다 나이차이는 42살이라고하는데 주성..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미군 철수 [내부링크]

아프가니스탄 탈레반과 전쟁준 미군 철수 가 결정나서 지금 굉장히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어떤일때문인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탈레반이라고하면 가장 먼저떠오르는게 바로 9.11테러죠?..

목포 카페 추천 미미가토 [내부링크]

여름휴가동안 다녀온 지역이죠 엄청나게 더운날 근대박물관을 걸어가고있는데 목포시민분께서 여행오셨냐고 말을 걸면서 여러곳을 추천해주셨고 그 중 한개가 목포 카페 미미가토였습니다. 일단 카페 바로앞에 주..

대구 교동 술집 호호관 [내부링크]

요즘 대구에서 가장 핫한 동네라고하면 역시나 교동이죠 주말에가면 언제나 웨이팅이 필수인 그곳 저는 이번주 월욜에 대구 교동 술집을 방문했습니다. 다행스럽게 웨이팅은 없었어요 이름은 호호관 원래는 419치..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방법 (10부제) [내부링크]

오늘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이 시작됩니다. 18세~49세까지의 예약이고 예약기간은 8월9일 ~ 18일까지입니다. 예약방법은 10부제인데 좀 더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10부제라서 자신의 생년월일(..

전 엑소 크리스 우이판 사형? [내부링크]

전 엑소 크리스 다들 아시나요? 중국에서 우이판으로 활동중인 그 남자 엑소로 인기가 절정에 오르자마자 한국을 버리고 중국으로 떠난 크리스 탈퇴할때 많은 논란들과 욕을 많이먹더니 큰일이 일어났습니다. 바..

대구 장기동 맛집 싱싱뽈락회 [내부링크]

금요일입니다! 소주한잔 마셔야하는 그런날이죠. 그래서 대구 장기동 맛집 오늘 딱 가져왔습니다. 안주가 최고 싱싱뽈락 많이들어보셨죠? 수성못에서 아주 유명한 맛집이죠 거기 2호점이 장기동 먹자골목쪽에 생..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음주에 오픈이되는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청약 아마 많은분들이 기다리실거에요. 아직 대구에 새아파트가 5억미만이 있다고? 라고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거니깐요. *84타입 기준 우선 저는 이..

카카오페이 상장 청약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카카오뱅크 공모주 넣으셨나요? 그러면 이제 다음 차례는 카카오페이 상장을 기다려야하겠죠? 저는 카카오뱅크도 한국투자증권을 통해서 60주를 넣었습니다. 몇주를 받을지모르겠지만 2주라도 받..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금리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딤돌말고 가장 많이 대출받는 상품이죠? 보금자리론 대출자격에대해서 한번 건드려보겠습니다.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조건 입니다. 연소득 7,000만원 이하 (신혼부부 8,500만원 이하) 주택가..

디딤돌 대출 조건 및 금리 [내부링크]

저는 23년 10월에 청약으로 분양받은 아파트가 완공이됩니다. 아직 시간은 많지만 그래도 미리 체크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디딤돌 대출 조건에대해서 한번 찾아보았고 여기에다가 정리를 해볼려고합니다. 우선..

간에 좋은 차 , 혈관에 좋은 차 그건 백엽차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요즘 먹고있는 간에 좋은 차 백엽차를 소개시켜줄려고합니다. 효능이 엄청나게 많고 맛도 있어서 데일리 차로 마시고있는데 카페인이 들어가있지않아서 잠도 편안하게 잘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2021년 대체공휴일 적용대상 [내부링크]

공휴일이 많이 없는 올해 다들 슬픔에 잠겨있었지만 다행스럽게도 2021년 대체공휴일 제도로인해서 쉴 수 있는 시간이 더 늘었습니다. 그럼 현재 확정난 대체공휴일은 언제인가 한번 체크해보도록하겠습니다. 우..

우효광 불륜 머선일이구 [내부링크]

배우 추자현 남편으로 유명하죠? SBS 예능 프로그램인 동상이몽2에서 인기를 얻었던 부부였는데 남편인 우효광 불륜으로 중국과 한국에서 기사많이뜨고있습니다. 우효광 불륜 혹은 우효광 바람으로 중국 웨이보에..

하준수 안가연 논란 왜? [내부링크]

요즘 연예계는 바람잘날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동하다가 놀면머하니에서 캐리커쳐로 이름을 알리고있는 하준수 안가연 바람 혹은 환승이별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하준수는 현재 코..

대구 수성구 카페 새로생긴 곳 [내부링크]

오늘은 올만에 카페 소개를 해봅니다. 바로 대구 수성구 카페 레이트체크아웃이라는 곳입니다. 경산이 1호점이고 2호점이 대구의 부촌 수성구에 생겼네요. 돈많이 벌었는가 비가 오는 날이라서 간판은 찍지못했습..

수산업자 게이트 연예인 손담비 남친? [내부링크]

요즘 아주 뜨거운 감자입니다. 수산업자 게이트 혹시 알고 계신가요? 정치계 인물들이 줄줄이 연관이 되어있는데 현재 과련된 사람만 하더라도 27명이라고하는데 더 나올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럼 이 수산업자 게..

랑종 후기 , 스토리 내용 [내부링크]

오늘은 7월14일 개봉을 앞두고있는 영화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미 시사회가 진행됐기때문에 랑종 후기를 짧게나마 알 수 있고 스토리 내용은 어떤건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랑종은 곡성- 나홍진 ,..

대구 막창 맛집 너랑나랑 [내부링크]

여러분들 대구 3대 막창을 아십니까? 흔히들알고있는데 대구 막창 맛집 바로 구공탄막창,걸리버막창,반야월막창or성주막창 3번째는 계속바뀌는데 저는 구공탄,걸리버,너랑나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죽전네거리 월드..

김이브 사기 당한 현재상황 [내부링크]

아프리카 BJ 김이브라고 아시나요? 그래도 한때 유명했던 BJ인데 현재 상황은 아주 아찔합니다. 김이브 사기 어떤내용인지 한번 확인해보시죠. 6월말쯤 김이브가 BJ들에게 돈을 빌리고 갚지않는 다는 이야기가 솔..

양배추 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식도염때문에 양배추즙을 마시고 있는데 갑자기 양배추 효능이 궁금해지더라구요. 저처럼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을까봐 알아보면서 정리를 해봅니다. 우선 양배추는 저처럼 식도염때문에 드시는분들이 많으실..

카카오뱅크 상장 언제, 얼마?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 성장세 굉장하죠? 네이버의 시총을 뛰어넘어 시총 3위가 된 카카오 그리고 현재 뜨거운 감자인 카카오뱅크 상장 , 또한 카카오페이 상장도 있겠습니다. 그럼 언제쯤 카카오뱅크 상장이 시작되는지 한..

AOA 권민아 남자친구 양다리라구? [내부링크]

요즘 완전 실검을 장악하고있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바로 AOA 권민아 얼마전까지만해도 AOA 왕따설과 자살때문에 이야기가 많았는데 이번엔 갑자기 남자친구때문에 화제가 되고있네요 근데 그 남자친구와 권민아의..

5차 재난지원금 대상 확정 [내부링크]

이번에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추경안이 나왔습니다. 4차는 선별이였지만 5차는 전국민에게 지원이 가능하도록 진행중이였으나 오늘 뉴스에서는 소득하위 80%로 확정이 됐다고 기사가 나왔습니다. 전국민에게 다 주..

아프리카 코인게이트 머선일이구 [내부링크]

아프리카티비는 정말 쉴틈이 없나봅니다. 어제는 노래하는 코트 논란이 엄청나더니 오늘은 거기에 더 나아가서 코인게이트 사건이 터졌는데 과연 어떤일인지 한번 체크해봅시다. 일단 코인게이트의 코인은 티오..

노래하는 코트 논란 그리고 녹취록공개 [내부링크]

예전에는 연예인들만 논란이 생길거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유튜버들의 논란 또한 연예인들의 가십거리처럼 엄청나게 사람들에 퍼지고있습니다. 그 중에서 요즘 핫한 노래하는 코트 논란을 말씀드릴게요. 노래하..

대구 장기동 맛집 호랑이족발 [내부링크]

올만에 안주 카테고리 폿팅입니다. 바로 대구 장기동 맛집 호랑이족발이라는 곳인데 생긴지 얼마 안지난 곳이에요. 제가 거의 처음으로 홍보해주는 느낌 죽전역이랑 멀지만 죽전역 코오롱 하늘채라는 이름을 달고..

유튜버 유정호 현재근황(도박,고소) [내부링크]

잠적 유튜버 유정호를 아시나요? 건강상의 문제도있었고 갑자기 활동 중단을하였고 선한 영향력을 가진 그는 구독자도 많았고 선플도 많이 달리는 채널인데 현재의 근황은 고소를 당한 상태라고합니다. 바로 도박..

에릭센 심장마비 현재상황 [내부링크]

며칠전이였죠? 덴마크 축구 선수 에릭센 심장마비로 인해서 그라운드에서 쓰러졌습니다. 핀란드와의 경기도중이였죠 한국시간으로는 21년 6월13일 새벽 1시경이였습니다. 전반전 막바지였죠.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원진 부회장 한예슬 전남친 [내부링크]

이번에 올라온 한예슬 유튜브 영상을 보셨나요? 거기서 원진 부회장과의 과거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더라구요. 쿨한 모습은 보기좋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조금 불쾌할 수 있겠다싶더라구요. 아무튼 이 여상에..

매스틱 효능 알고먹읍시다 [내부링크]

일단 이미 드시고 계시는 분들도 이 글에 들어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매스틱을 역류성 식도염으로 인해서 먹고있는 중입니다 그치만 혹시나 새로운 효과나 부작용이 있을까봐 자료를 찾아보고 이렇..

무료사주 링크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사주가 궁금해서 무료사주 사이트 좀 찾아보니 무료라고하면서 개인정보 다 입력했더니 갑자기 결제해라고 하는 사이트들이많아서 저처럼 빡치시는 분이 있을까봐 그냥 제가 모아보았습니다...

대구 손세차 여기만가야지 [내부링크]

송화가루의 시즌이 끝났고 손세차를 맡길 타이밍이 왔습니다. 한번 맡길거 최대한 믿을만한 곳에 가고싶어서 차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대구 손세차 맡기러 가보았습니다. 내차에 반하다라는 곳에 갔는..

잔여백신 예약 여기서끝 [내부링크]

요즘 백신이 아주 핫하죠? 잔여백신 예약을 하기위해서 여러분들도 많이들 찾아보고 계시겠지만 어떻게하는지몰라서 여러 블로그를 보고계실텐데 제가 아주 알기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잔여백신 예약은 네..

유튜버 새벽 사망케한 혈액암 증상 및 생존율 [내부링크]

며칠전이였죠? 자주는 아니였지만 가끔씩 여자친구와 함께 본 채널이였던 뷰티 유튜버 새벽이 사망했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혈액암을 앓고있었고 사망한 이유도 혈액암 때문이였습니다. 제가 이 처음 본 영상이..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 [내부링크]

저번주말 다녀온 곳이에요 일전에도 한번 소개시켜드린 곳인데 제가 알고있는 곳 중에서 아니 전화해본 곳 중에서는 대구 타이어 싸게 파는 곳 중 최고입니다. 여러분들도 전화해보시면아시겠지만 그게 귀찮으시면..

구미 신상 카페 올리부치 [내부링크]

저번주 주말 다녀온 구미 카페 올리부치입니다. 자리가없어서 2번의 시도끝에 자리에 앉을 수 있었던 그곳 올리부치 마치 이태리어나 영단어로 뜻이 멋질 것 같은 그런이름이지만 사실 이건 사투리였습니다. 올리..

노니 효능 부작용 어떤게있을까 [내부링크]

유행처럼 번지고있는 노니입니다. 저희 집 냉장고에도 노니가 항상 한병씩은 꼭 들어있길래 얼마나 좋길래 싶어서 한번 찾아본 노니 효능입니다. 노니 열매 계속 보고있으면 환공포증이 생기는 것 처럼 생겼습니..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좋은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건강을 챙겨보시라고 좋은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갑상선은 목 앞 부분에 있습니다. 뇌하수체에 분비되는 신호를 받아 호르몬을 만드는 일을 담당하는 곳인..

군입대 준비물 한번 챙겨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병사로 입대하여 전문하사로 제대한 맹이입니다. 그런 제가 군입대 준비물을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대한지 너무오래 지나긴했지만 어제 알수없는 유튜브의 알고리즘에 군대에대한 다큐를 보게되..

대구 봉산동 카페 구삼커피 신상임 [내부링크]

오늘은 또 카페입니다. 예전에 간곳인데 이제 아마 정식오픈을 했지않을까 싶습니다. 위치는 대구 봉산동 카페 구삼커피 입니다. 아주 힙한 입구입니다. 사장님이 두분인데 그 두분이 태어난 날이 93년도라서 그..

대구 뭄뭄 메뉴 보고갑시다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나 먹은 것에대해서 하나 올려봅니다. 주말동안 먹기만했는데 또 먹는걸 올릴려고하니 살찌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적어봅니다. 오늘은 대구 뭄뭄에대해서 적을게요 저희가 간곳은 죽전동에있는 뭄뭄이..

대구 대봉동 카페 벽돌집 [내부링크]

어제는 먹을것을 올렸다면 오늘은 후식을 올려야겠죠? 바로 대구 대봉동 카페 벽돌집입니다. 이미 핫한 시간은 지났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이름부터 벽돌집이든 정말로 빨간 벽돌로 아주 깔끔하게 지어져있습니..

대구 대봉동 맛집 대봉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염 오늘은 올만에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대구 대봉동 맛집 이름도 대봉옥 이름에서부터느껴지죠? 바로 평양냉면을 파는 집입니다. 대봉옥은 골목에있어서 찾기가 조금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국내 배당주 순위 어디에 넣어야할까 [내부링크]

얼마전 미국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죠? 그렇다면 오늘은 국내 배당주 순위 한번 체크해보도록합시다. 며칠간 나스닥과 코시닥이 주륵 흐리고 우량주들도 같이 흘러내리고있습니다 야수의 심장을 가지고있다면 지..

상인동 술집 꼬치 맛집 식구 [내부링크]

오늘은 새로운 곳을 추천드립니다. 상인동 술집이기도하고 꼬치 맛집이기도한 그곳은 바로 식구 위치는 이곳입니다. 술골목이 아니라 상인역에서 월광수변공원 가는길로 쭈욱 올라가야해요. 그러면 이렇게 바로..

미국 배당금 높은 주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러오셨다는 것은 어떻게해야지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을까? 고민하는 사람이겠죠? 저 역시도 그런걸 공부하다가 얼마전 유튜브채널 신사임당을 통해서 미국 배당금 높은 주식에대해 이야기..

머니게임 진용진 유튜브 [내부링크]

최근에 유튜브 방송중 가짜사나이 이후로 가장 인기가 많은 방송이 하나 생긴 것 같습니다. 그것은 바로 진용진 머니게임 진용진은 유튜버 이름이며 프로그램 이름이 머니게임입니다. 머니게임은 웹툰을 원작으로..

대구 신상 카페 대명동 더크 [내부링크]

오늘은 커피 맛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바로 대구 신상 카페 대명동 더크 5월에 정식오픈을한 카페이니 아직 정식오픈 1주일도 안지난 상태이죠. 대명동 앞산카페 거리 그 안쪽 골목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

gs25 메갈 페미 불매 논란 [내부링크]

지금 아주 핫한 이슈입니다. gs25 메갈 페미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있다고합니다. 그 이유가 어떤건지 한번 확인해봅시다. gs25 판촉용 사진이나 포스터 그리고 SNS계정에 남성혐오를 표현하는 글들이 아무도 모르..

단골되는 대구 서부정류장 맛집 [내부링크]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곳은 술집이지만 대구 서부정류장 맛집으로 소개시켜드려도 손색이없는 곳입니다. 이거 보시면 꼭 가보세요. 간판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밤이라서 많이 흔들렸는데 이런 느낌입니다. 식..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대상자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은 가정의 달임과 동시에 나라에서 주는 돈을 신청하는 날입니다. 바로 근로장려금 신청을 해야하는 달이죠. 그럼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근로장려금이란? 소득이 낮은 근로자분들이 계속..

정력에 좋은 음식 총망라 [내부링크]

제가 지금 넘쳐흘러 필요가 없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봐 적어보는 정력에 좋은 음식 입니다! 우선 모두들 알고계시듯이 장어,삼개탕,새우,부추, 굴,전복,보신탕,마늘등등 많지만 조금 더 알아보도록하겠..

담금주 키트 패키지 후기 [내부링크]

여자친구와의 기념일에 구매해본 담금주 키트 이야기를 적어볼려고합니다. 여러분들도 기념일에 하나 만들어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아주 쉬운데 먼가 같이 해낸 것 같아서 성취감이 좋았습니다. 담금주에..

기아 전기차 EV6 가격 사전예약 디자인 [내부링크]

3월에 디자인이 공개된 기아 전기차 EV6를 보셨나요? 아이오닉5 디자인을 봤을때도 진짜 이쁘다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더 이쁜 것 같군요. 기아 E-gmp의 첫 전기차인 EV6 입니다. E-gmp는 현재 현대와 기아가 공..

쏘맥 자격증 취득방법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신청하고 받은 쏘맥 자격증 취득방법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너무나 쉬워서 알려드릴게 많이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설명해드릴테니 다들 하나씩 신청해보세요. 신청은 인스타 그램으로하는겁니다...

대구 봉산동 맛집 오이쏘이 [내부링크]

오늘은 올만에 맛있는게 먹고싶어서 찾아간 그곳이에요. 이미 유명한 곳이라서 다들 아실텐데 바로 대구 봉산동 맛집 오이쏘이 입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고양이가 웨이팅1번 그리..

대구시민 도서구입비 지원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책을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대구 시민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바로 대구시민 도서구입비 지원 내용이죠 4월23일은 세계책의 날입니다. 독서에 관련된 동아리나 동호회 및 모임을 운영하고 계신..

볼보 전기차 C40 리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고싶은 차에 대한 정보를 올려볼려고합니다. 저는 지금도 당장 전기차를 사고싶지만 돈을 써버리면 정말 수중에 돈이 없어참을 수 밖에없네요. 볼보 전기차 테슬라 이후로 처음으로 가지..

대구 율하 맛집 신강 양꼬치 [내부링크]

안늉하세여 저는 어제 몇년만에 율하에가서 한잔때렸습니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형님이 그곳에서 살기때문이죠. 찾아간 곳은 대구 율하 맛집 신강이라는 곳입니다. 네온사인이 신강을 보여주고있네요 왜 신강인..

문이과 통합 문들문들 [내부링크]

현재 고등학교 1학년인 학생들은 이제 수학을 모두 열심히 해야합니다. 2022년 11월17일(목) 수능이 치뤄질텐데 제도가 많이 바꼈습니다. 국어 영역과 수학 영역에 공통+선택 구조로 바뀌었는데 그 비중은 각각 75..

대구 대명동 맛집 새만동식당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토요일 바람이 많이불더니 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습니다. 날이 좋을때는 역시나 맛있는걸 먹어야겠죠? 대구 대명동 맛집 새만동식당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정식으로 유명한 식당입..

창원 복어 맛집 오륙도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주 주말 친구의 청첩장을 받으러가서 해장하러간 창원 복어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복지리탕이랑은 조금 다르게 나와서 신기했거든요. 무엇때문인지 화가 나있는 노가다 십장 아저씨 는 농담이..

태반주사의 효능 ,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요즘 통 올릴게 없어서 고민하던 중 얼마전 맞고온 태반주사의 효능에 대해서 적어볼려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됐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이미 거의 10년전부터 많은분들이..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 나쁜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겪고있는 아주 블편한 증상인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증상은 위산이 역류하여서 나타나는 증상인데 계속 적으로 나타난다면 식도암까지도 발생할 수 있으니 조절을 잘 하셔..

김프 뜻 확인 사이트 / 비트코인 짤 [내부링크]

요즘 코인이 굉장히 핫합니다. 돈이없든 돈이많은 젊은 사람들이 인생역전을 꿈꾸며 하는 사람들이 참으로 많고 제 주위에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중 한명이 저이기도 하지요. 지금까지 약2주 정도를했는데 약350..

미더덕 회 손질법 [내부링크]

아령하세요~ 오랜만에 적어보는 맹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동안 먹은 미더덕 회에대해서 적어볼려고해요. 손질법도 아주 쉬우니깐 이것만보시면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2kg를 주문했어요 갑자기 이걸 주문..

대구 신상카페 감삼동 엠티지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딱 커피 마시기 좋은 날씨 같군요 그래서 오늘은 대구 신상카페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위치는 감삼동에 있으며 이름이 엠티지입니다. 주차장이 있으니깐 주차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일은 없습니..

샤오미 쓰레기통 토뉴 후기 3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품 리뷰를 해볼려고 챙겨왔습니다. 바로 샤오미 쓰레기통 토뉴 입니다. 저는 3세대를 구매했어요 신상이 좋으니깐요. 샤오미는 다들 아시듯이 중국 브랜드입니다. 해외배송이라서 시간은 1주..

강철부대 대한민국 특수부대 순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새로하는 프로그램이죠 강철부대를 보고 궁금해져서 찾아본 대한민국 특수부대입니다. 각 군마다 특수부대가 있는데 어떤 임무를 가지고있는지 천천히 한번 보도록하겠습니다. 강철부대..

장기동 술집 아재맥주 [내부링크]

오늘은 술입니다. 이 카테고리는 오랜만에 쓰는것 같네요 사실 밥이랑 먹을 수 있는건 술이랑도 다 가능해서 따로 카테고리를 나눌필요는없었지만 있어보일려고 구분했고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장기동 술집입니..

스탠리 보온병 텀블러 사용후기 [내부링크]

날씨가 따듯해지고있습니다. 곧 캠핑을 가야할때란말이죠 1박2일 혹은 2박3일로 가는 캠퍼들도 있겠지만 당일 캠핑을 즐기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그런분들에게도 필수템인 스탠리 보온병과 텀블러를 올려드릴게..

파워플레이트 화력좋은 가스버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좋은 상품을 가지고왔습니다 고기굽는걸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필요한 아니 그냥 요리를 좋아하시면 다 필요한 화력좋은 가스버너입니다. 바로 파워플레이트! 큰맘먹고 산 녀석이죠. 요리..

대구 국밥 맛집 봉덕시장 새길 돼지국밥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먹을 것을가지고왔습니다. 경상도 아니 그냥 한국의 음식인 돼지 국밥이죠 그중에서도 대구 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봉덕시장 새길 국밥입니다. 청도와 새길 두군데가 유명한데 저는 일요일에 방문..

르상티망 뜻 무엇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이라면 대부분 가지고 있을 르상티망 뜻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여 간단히 말하면 바로 "약자가 강자에게 품는 질투,열등감,증오등이 섞인 감정이라는 말" 이라고합니다. 국어사전에는 '원한,증오, 질투..

가람마살라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이미 가람마살라를 검색해서 들어온 분들이시기때문에 무엇인지는 아시고 검색을 하셨겠죠? 바로 인도의 향신료 입니다. 향신료의 나라라고 불리는 그곳에서 유명한 향신료는 다 섞은게 바로 이것이죠. 인도의..

배떡 창업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내부링크]

한국인들의 소울푸드죠 바로 떡볶이 저는 남자이지만 떡볶이에 환장하는 사람이랍니다. 그래서 매주 1~2회는 꼭 떡볶이를 먹어야하죠 안먹으면 온몸에 힘이없어요 ,마치 피를 먹지 못한 뱀파이어처럼 말이죠. 그중..

포모증후군 , 조모증후군 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살면서 처음들어본 증후군에 대해서 챙겨왔습니다. 바로 포모증후군이라는 거에요 혹시 아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그 뜻은 바로 Fear Of Missing Out 을 줄여서 F.O.M.O 라고합니다. 바로 자신만 세상의 흐..

카카오 바이크 사용법 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은 처음본 친구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지쿠터만 타보던 제가 오늘은 카카오 바이크를 처음 발견했습니다. 알고보니 대구에는 들어온지 얼마 안됐더라구요 3월10일에 대구에 상륙! 그리고 4월에는 부..

딩크족 통크족 듀크족 딘스족 딘트족 [내부링크]

요즘은 참 돈없이는 살아가기 힘든 사회같아요 더군다나 그 문제로 결혼을 하지않는 사람도 많구요. 결혼하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애기를 낳는 집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당연히 결혼을 하지않으니 출산률이 낮아질..

대구 수성구 카페 홍차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카페에대해서 적어볼려고합니다. 바로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카페에요 대구 수성구 카페인데 이런 곳은 처음이라서 적어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130637664 마라앤틱 대구 수성구 들안로20..

대구 앞산 맛집 조조칼국수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맹토리에 밥을 주러 왔습니다. 네이버에 올릴려고했으나 사진 갯수가 너무작아 맹토리에 올리게됐습니다. 후후 이미 많이 유명한 곳이죠 대구 앞산 맛집 조조칼국수 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 ~..

어마어마한 뱅크시 작품 [내부링크]

여러분들 혹시 뱅크시를 아시나요? 영국의 유명 화가인데 그가 어떤 사람인지는 아무도 모르는 익명의 예술가이죠. 하지만 그의 인스타그램이나 공식홈페이지에 자신이 그린 작품들을 올리곤합니다. 그의 작품에는..

벚꽃 개화시기 2021 언제일까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참으로 따듯합니다. 이번주중에서 제일 따듯한 날입니다. 날씨가 따듯해질때 여러분들은 어떤걸 떠올리나여? 저는 역시나 벚꽃이 가장 먼저 떠올라서 벚꽃 개화시기 2021 체크를 해보고 적어봅니다...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 확인하기 [내부링크]

맹토리입돠 저는 이번주 토요일에 대장내시경과 위내시경을 받으러 갑니다. 살면서 처음 받는거라서 떨리는데 혹시나 아직 한번도 검사를 받지못해 정보가 없으신분들을 위해서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에 대해..

마이야르 반응 뜻 [내부링크]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한번씩은 들어본 그 말입니다. 마이야르 반응 과연 그것의 뜻은 무엇일까 찾아보았습니다. 역시나 마이야르 또한 사람 이름이였습니다 프랑스의 화학자인 루이스 카밀 마이야르(L..

얼그레이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연휴 잘 보내셨나요? 가슴이 먹먹해지는 3.1절이였습니다. 저는 독립운동하신 분들을 생각하면 언제나 눈물이 나는 것 같습니다. 독립운동가들의 후손을 만나게되면 큰절이라도 한번 해주고싶을정도입니다. 3.1 저..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스코즈 K8 [내부링크]

맹토리입네다! 오늘은 집안 청소의 필수품을 적어봅니다. 기아차와 이름이 똑같은 k8 바로 차이슨 무선청소기를 보여드릴려고합니다. 마치 집안에 있는 쓰레기 모두를 다 흡입해버리고 말겠다는 단호함이 느껴지..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받을수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의 주제는 곧 신청이가능해질 4차 재난지원금 입니다. 사업을하는 사람이라면 과연 나도 받을 수 있을지 고민을하고 계실텐데 그 부분들을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받을 수 있어..

전원주 주식 증권학교 [내부링크]

요즘 주식장이 말이 아닙니다. 소나기 내리듯이 계속 내려가는 중이죠 현금화 해두라는 사람들의 말이 맞았나봅니다 하지만 현금화 해라는 말은 1년365일 듣는말이라서 게의치않고 돌진합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전..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쉽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에 관련된 이야기를 할려고합니다. 저도 모르고있다가 친구들이 이야기해주어서 당장 신청해버린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입니다. 대상은 어떻게되어있고 신청방법은 어떻게하는지 한번 알..

지디 제니 열애설 (feat. 디스패치) [내부링크]

저의 우상이였던 지디 제니 열애설이 났습니다 디스패치에서 발표한것으로보아 빼박인 것 같군요. 두 사람모두 잘생기고 이쁘고 매력이 있는 사람이라 그런지 열애설이 끊임없이 터지고있는데 이 두 명의 조합은..

메리지 블루가 무엇일까 [내부링크]

맹토리임다! 오늘은 결혼과 연관된 글을 적어봅니다. 저는 결혼을 하지않았지만 주위에 메리지 블루를 겪고있는 친구가있어 그것이 무엇인가 찾아보다가 오늘의 글 주제를 정했습니다. 이 단어가 나오게 된 이유..

배떡 로제떡볶이 핵꿀맛인정 [내부링크]

요즘 떡볶이하면 배떡 그것은 공식인거아시죠? 한번 먹어보니 진짜 다음날 또 먹고싶을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떡볶이입니다. 아니 왜 이렇게 맛있지? 무엇을 넣은거야!!! 저희는 치킨과 함께먹기위해서 로제떡볶이..

오늘나온 제니 화보 [내부링크]

오늘은 따끈따근한 제니 화보를 가져왔습니다. 블랙핑크중에서 누구를 가장 좋아하나요? 저는 다 좋아합니다 :) 블핑은 모두 다 매력이 넘치더라구여 그중에서 가장 많은 팬덤을 가진 제니가 이번에 보그를 통해..

알페신 카페인 샴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30대가 넘어 이제 몇년뒤면 중반을 바라보는 맹이입니다. 30대가 넘어가면서부터 머리가 얇아지고 하나둘씩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탈모에대해서 신경을쓰게됐고 탈모고수에게 샴푸를 물어봤더니 얼마전..

해리단길 맛집 금문 우육탕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올만에 먹을 것을 챙겨온 맹토리입니다. 바로 부산 해리단길인데 이름이 생소할텐데 혹시나 해운대가게되면 꼭 가보세요 분위기 넘 좋습니다 특히 날씨좋을때는 더더욱 말이죠 여기가서 무엇을 먹..

링티 효과 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늘은 링티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제가 먹을려고 산건 아니고 설 연휴 첫 데이트라서 만나기전에 올리브영에 들려서 이것저것 사줄려고 보다가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것 같아서 하나 사보았습니다. 그리고 효과가..

2021 설특선영화 표로만들어봄 [내부링크]

내일부터 설 연휴입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내용이죠 2021 설특선영화 준비해보았습니다. 엄청나게 볼거리가 많던데 복잡하게 보는 것 보다는 일단 깔끔하게 무엇을 하는지부터 알아보죠. 2월10일 (수) JTBC(21..

해리단길 카페 데이원커피 [내부링크]

저번주 저는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핫한 해운대 그리고 거기서 또 핫한 해리단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해리단길이라는 이름을 처음에듣고 경리단길 짝퉁도 아니고 이게 모람 이라고 생각했는데 갔..

증권사 수수료 비교 어디가좋을까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주식을 엄청하죠? 작년 말보다는 주식 시장이 그렇게 좋지는 않고 오늘도 현대차와 기아가 애플카와의 협상이 안될 것 같다는 기사로 강냉이 털리듯 우수수 털리고있습니다. 주식이 떨어지는 것..

오줌 색깔과 병 [내부링크]

오늘은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할 수 있는 간단한 건강진단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남성이나 여성이나 모두 참고를 할 수 있고 쉽게 체크가 가능한 오줌 색깔과 병에 대해서 챙겨왔습니다. 일어나서 아침에 처음보..

수박게임 링크 (커스텀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하는 게임이죠 특히나 젊은 사람들이 말이죠 젊어질려면 수박게임은 한번 해보셔야합니다. 아이돌 사진을 넣어서 많이하기도하고 실제로 아이돌들도 많이 하기도해서 인증샷도 많이 올린다고하더..

미 에어차지 어디서나 무선으로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기한 상품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1월말 샤오미에서 공개한 상품입니다. 아직 판매가 되지는 않았지만 있으면 너무 편할 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이름은 미 에어차지 Mi air charge 이 기..

신장에 좋은 음식 여러가지 [내부링크]

오늘도 여러분들의 건강을 챙기는 맹토리가 왔습니다. 작년 초에 저는 여기가 아파서 병원가서 CT도 찍어보았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고해서 보험처리도 못하고 크돈을 지불했는데 요즘들어 다시 또 콕콕쑤셔서 한번..

맥주효모의 효능 총망라 [내부링크]

아령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무엇인가하니 제가 딱 필요해서 정보를 긁어보았습니다. 요즘 팬데믹때문에 부업이 힘들어서 스트레스를 많이받아서 많이 모발이 빠지더라구요 돈은 빨리 벌어서 집을사고 결혼도하고..

히비스커스의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어제와 동일하게 오늘도 역시 제가 마시는 차에 대해서 적어볼려고합니다. 차는 어디든 다 몸에 좋은 것 같네요 신기방기 오늘 소개시켜드릴 녀석은 제가 제일 많이 먹는 차 top3 중 하나입니다. 바로..

루이보스티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입니다. 2021년은 2020년보다 더 빨리 가는 것 같아서 너무 속상하네요 그래도 열심히 살아가기위해 노력하는 맹토리는 아무것도 적을게없어서 포기하려다가 다시 열정을 챙겨 제가 평소 먹..

인삼주 담그는 방법 숙성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염 오늘은 또 다시 확진자가 500명을 넘은 날이라 술을 안먹을 수 없어서 인삼주 담그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몸에 좋지않은 술 그럼 어떻게 먹어야 몸에 좋을까싶어 적어봅니다. 우선 인삼의 제철..

구마유시 뜻 사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게이머 구마유시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 롤 프로게이머 입니다. 저도 가끔하지만 완전 못해요 10연패도 해본적있지만 신기한건 스트레스를 안받는 다는 점 본명 -..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조심하면서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부업을 시작하기위한 글을 적어봅니다. 바로 쿠팡 파트너스 입니다. 이 부업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하지않았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한가지의 단점이지만 너무 큰 단점 그것이 바로..

숨고 고수로등록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팬데믹때문에 많이 힘들죠 저도 어떻게든 열심히 살아갈려고 노력하는 사람중 한명인데 부업으로 돈을벌기가 너무어려워져서 여러가지를 찾아보다 숨고 라는 어플을 알게됐습니다. 숨은 고수를 찾는다는 그런..

미국주식 세금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꺼 적을게 없어도 찾아서 적는 맹토리입니다. 요즘 뉴스 많이보시나요? 하루에 10만개의 주식계좌가 열린다고합니다. 그만큼 주식붐이 일어났고 저 역시도 그전부터 하고있었죠. 국내는 괜찮지만 미국주..

밀양 장어구이 오복민물장어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먹은 것을 자랑하는 날입니다. 남자라면 기력회복을 위해 가끔씩 먹어주어야하는 그 음식 밀양 장어구이입니다. 남자에게 제일 좋은 보양식은 뱀이라고하던데 뱀은 먹어보지못하였지만 장어는 가끔 먹..

국민은행 불륜 과거유튜브까지 [내부링크]

SNS에서 엄청나게 떠돌아다니는 국민흔행 불륜 에피소드를 알고계신가요? 유부남과 곧 결혼앞둔 여자와의 불륜 세상엔 참 이상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니 무서운사람들이라고해야하나 그럼 어떤 내용인지 말씀해..

한예슬 버닝썬 충격의 진실은? [내부링크]

요즘 너무나 핫한 연예인이죠 한예슬 남자친구가 호빠 출신이라는 걸 퍼트린 다음 현재는 버닝썬 마약 연예인이 한예슬이라는 것도 터트려버립니다. 진실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정말로 무서운 소식입니다. 진실..

2021 자동차세 연납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주 토요일부터 시작된 자동차세 연납신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오늘 연납신청을 했거든요 너무 간단하세 딱히 말씀드릴게 없습니다. www.wetax.go.kr/simpleCar.html?mobile=1 ※..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2 [내부링크]

맹하! 새해 다짐으로 살을빼자고 다짐한 맹토리입니다. 하지만 살은 날이갈수록 찌는군요. 키가 더 크기는것은 포기해야할 나이이기때문에 살을빼야했고 그 다짐은 샤오미 체중계 구매를 시작으로 다잡아봅니다...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소속사어디 [내부링크]

오늘도 어제와 비슷하게 연예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바로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에 대한 포스팅이죠. 얼마전 도시어부2에서 이경규의 발언으로 도마위에 오른 내용입니다. 오늘 한번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이..

이봉주 근황 허리부상 [내부링크]

맹토리입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인 이봉주 근황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인스타로 처음보고 다른 기사들을 찾아보니 사태가 굉장히 심각하다고합니다. 우선 이봉주가 누군지 모르시는 분을위해서 간략하..

예쁜 순우리말 모음 총망라 [내부링크]

오늘은 네이x 글을 적다가 윤슬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기억나지않아 찾아보다가 이렇게 이쁜글들이 많을텐데라고 찾아보며 적어보는 예쁜 순우리말 모음입니다. 순우리말은 발음도 이쁜데 뜻도 이쁜것들이 많거든..

주택자금조달 계획서 작성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히 살아가는 한남자의 폿팅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바로 주택자금조달 계획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내일 이것을 내야하기때문에 작성방법을 찾아보다가 적게된 경우이니 이해하..

체증식 분할상환 해도괜찮을까 [내부링크]

주말이 끝나갑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주말을 보내기엔 아쉬워 글 하나 적어봅니다. 상환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방식은 체증식 분할상환입니다! 저 역시도 이것을 신청하기위해서 찾..

공황장애 증상 , 극복법 [내부링크]

헬로 오늘은 조금 무거운 주제입니다. 제가 겪었고 아직도 조금 남아 있는 것 같은 것에 대해서 적어볼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겪고있지만 증상이 심하지않아서 자기는 모른다는 바로 공황장애 입니다. 오늘은 공..

뱀띠 운세 2021년 신축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도 벌써 1주일이 지나갑니다. 시간이 더럽게 빠르네요. 조금 지났지만 오늘은 뱀띠 운세를 알아볼려고해요. 왜냐하면 제가 뱀띠거든요 우선 운세는 풀이하는 사람마다 다 다르니깐 너무 큰 의미..

대구 렌트카 여기로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돈을 지불하고 경험해본 곳을 이야기해드릴려고합니다. 얼마전 크리스마스를 여자친구와 뜻깊게보내기위해서 준비를 했고 자동차까지도 준비를 해버렸습니다. 너무 좋은 곳이라서 대..

증여세율 얼마일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안적고 그냥 잘까하다가 이것도 하나 못적으면 내인생 어떻게 성공할까 라는 생각에 컴퓨터앞에 앉아봅니다. 오늘의 주제는 증여세율 이니다! 요즘 세금에 대해서 공부를 하고있는 중이라 여러..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증액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첫 인사드리는 맹토리입니다! 올해는 다들 돈 많이버시길바라며 돈에 관련된 이야기로 2021년 포문을 열려고합니다! 바로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증액방법에해대서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아주 쉽..

긴급복지 지원제도 누가어떤방식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긴급복지 지원제도에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한시적 긴급복지 지원제도도 이루어지고있는 상황이죠 하루빨리 종식되길 바랍니다. 긴급지원이란 생계 곤란등의 위기상황..

원주 카페 바우로스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만에 먹은것에 대해서 한번 올려볼려고합니다. 네이x 블로그도 운영하고있어서 일상글을 올리는건 매우 힘드네요 혹시나 중복이 될까봐요 그래도 안전한 사진을 챙겨왔습니다. 원주 카페에대해서 한..

2021년 달력 저장 바로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만에 찾아왔습니다. 겨울휴가를 다녀왔거든요. 아껴둔 연차가 있어서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었네요 코로나라서 밖에서 잘 돌아다니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집이 아닌 다른곳에서 자는게 왜이렇게 행..

대구 미친뷔페 무조건가봐야함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시켜드립니다. 본리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바로 대구 미친뷔페 이렇게 유명한곳인지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인기가 어마어마했고 맛도 퀄리티도 어마어마했습니다. https://place.ma..

전동킥보드 면허 규제 변경됐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도로에서 많이보이는 전동킥보드에대해서 설명을 해드릴려고합니다. 12월10일부터 법개정이되었는데 그 사항들이 너무나 위험한 것 같아서 말이죠. 안그래도 킥보드 사고가 증가하고있는 와중에..

명현만 서종원 안산야스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 이슈인 조두순 그리고 그 집앞에서 민폐를 끼치고있는 BJ들 중 가장 핵심에있는 인물인 서종원 아니죠 민폐라고하기엔 그건 저의 입장일뿐, 의인이라고 보는 사람도있을테니 그런말은..

저스디스 퀸와사비 무슨관계? [내부링크]

오늘은 국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요즘 핫한 랩퍼죠 바로 저스디스 그리고 세미파이널에서 똥을 싸질렀다고 혼나고있는 퀸와사비까지 그리고 그 둘의 관계에대해서 무엇인가 의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

사쿠란보 뜻 가사 한번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것아닌 것 같지만 점점 유행이 퍼지고있는 사쿠란보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일본어를 해석하면 "버찌"라는 뜻입니다. 쉽게말해 체리라는 말이죠 원래 버찌랑 체리는 엄밀히 따..

공인인증서 폐지 왜그랬을까 [내부링크]

오늘부터 시행된 공인인증서 폐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올해 봄이였죠? 5월에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함으로서 폐지가 된다는 말이 나왔었고 저희는 드디어 사라질게 사라지는구나하며 만족해했었..

크리스마스 리스 여기서준비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맹토리데스네 이제 12월이고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죠 다들 어떤것들을 준비하고 계실텐데 혹시 크리스마스 리스는 준비하셨나요? 혹시 준비하시지 않으셨다면 제가 올린것 한번 보고 결정하세요 크..

대방어 가격 그리고 철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먹고온 음식에 대해서 적어볼려고합니다. 요즘이 제철인 생선이죠 바로 대방어입니다. 대방어 가격 그리고 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또 한 부위별로 어떻게 다른지도 함께 확..

포항 카페 서정빌라 인생커피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올만에 커피 카테고리의 글을 적어봅니다. 왜냐하면 너무 맛있었거든요. 위치는 집과는 멀어 자주 못가겠지만 근처에 가게되면 꼭 갈려고합니다. 바로 포항 카페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9731..

샤오미 커피머신 4세대샀어염 [내부링크]

금요일입니다. 12월 첫째주 금요일 시간이 참 빠르져? 벌써 올해도 끝이나다니..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속 자그마한 여유를 느끼기위해서 샤오미 커피머신을 한대 샀습니다. 신상이죠 해외배송이라서 오래걸릴 줄..

보아르 혼요 에어프라이어 어제샀음 [내부링크]

아령하세요 오늘은 늦은시간에 찾아온 맹이입니다. 하루를 편하게보내면 먼가 마음이 불안해서 이렇게 글을 적고있습니다. 지금 고생하면 미래엔 고생을 덜할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사람이 죽기전까지 총 100만큼의..

노로 바이러스 장염 증상 그리고 예방법 [내부링크]

얼마전 여자친구랑 석화를 먹었어요 제가 석화를 좋아하거든요 근데 저는 멀쩡한데 여자친구가 자다가 토를 3번이나 했죠. 그리고 복통도 두통도 같이 온다고하면서 그래서 노로 바이러스를 찾아보니 노로 바이러..

펜트하우스 줄거리 체육선생님이 로건리 ?! [내부링크]

오늘은 뜬금없이 드라마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드라마라고하면 제일 최근에 본게 뿌리깊은 나무인데 펜트하우스 라는 드라마에 빠졌습니다. 티비를 잘 보지않는 저이지만 이번엔 너무 재밌어서 찾아보게되더라구요..

에린 핸슨 아닌것 그리고 다른 작품 [내부링크]

최근에 유퀴즈 온더 블럭에 공유가 나왔죠 그리고 거기서 공유목소리로 들은 에린 핸슨의 아닌것을 남겨볼려고합니다. 가슴을 울리는 시라서 두고두고 봐야겠더라구요. 그리고 에린 핸슨의 다른 시도한번 알아보겠..

프로폴리스 효능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맹--하! 오늘도 나타났습니다 나란남자는 부지런한 남자니깐요 오늘은 어떤걸 알아볼까하니 어제에 이어서 프로폴리스 효능을 한번 알아볼려고합니다. 프로폴리스하면 다들 벌과 꿀이 먼저 떠오르실테죠 맞습니..

오메가 3 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나타난 맹이입니다. 오늘은 건강을 위해서 챙겨야할 영양제를 챙겨왔습니다 바로 오메가 3 효능 그리고 부작용 및 복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메가 3는 체내에서 필요한 양만큼..

주택청약 예치금 지역별로 어떻게 다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 주택청약을 넣으며 한가지 궁금한점이 생겨서 자료를 찾아보다가 글을 적어봅니다. 그것은 바로 제목에도 나와있는 주택청약 예치금입니다. 제가 살고있는 곳은 대구이기때문에 6개월만 꾸준..

피스마이너스원 무엇인지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도 새로운 사실들을 알려주는 맹이하우스입니다. 제목에서도 나와있듯이 오늘은 바로 피스마이너스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왜이렇게 핫할까요? 거기다가 나이키와 콜라보까지?! 얼마나 대단한 브랜드인지..

폴로 키즈 사이즈 한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도 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기위해서 나타났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인 바로 폴로 입니다. 하지만 너무 비싸서 잘 사입지 못해 저는 폴로 키즈를 구매하곤했죠 그래서 거기에 따른 사이즈 팁을 알려..

20FW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판매처와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을 사랑하는 남자로 나타났습니다. 콜라보에서만큼은 최강자인 슈프림 그 슈프림이 작년에 이어서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상품을 한번 더 출시한다고합니다 그럼 상품 먼저 보시도록하..

비맥스 메타 먹었더니 아침이 가볍다 [내부링크]

녹십자에서 나온 종합비타민, 활성비타민으로 인기가 많은 비맥스 메타에대해서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약사 유튜버들이 늘어나고있는 요즘 그분들도 가장 추천하는 비타민으로 이 약을 추천해 많은분들에게 인..

젠리 위치조작 및 다른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젊은 이들의 마음을 알려면 역시나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알아야겠죠 그중 요즘 핫한 젠리(Zenly)라는 어플을 한번 알아볼려고합니다. 자신의 실시간 위치를 지인과 공유하는 앱으로서 친구가 어디서 무엇을 하는..

오쏘몰 이뮨 먹어봄 부작용있나 [내부링크]

오늘은 영양제에 대해서 적어볼려고합니다. 그거슨 바로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을 하고 있는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비타민이라고 불리우는 오쏘몰 이뮨에 대해서 오늘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오쏘몰 이..

대구 칠곡 맛집 뜨라또리아 델 리카르도 [내부링크]

올만에 밥이라는 카테고리로 인사드립니다. 핵 맛있는 곳을 다녀왔거든요 어제 빼빼로 데이라서 여자친구와 다녀온 곳 바로 대구 칠곡 맛집 이름도 어려운 뜨라또리아 델 리카르도~ 여기는 1인 쉐프 식당으로 예..

엑세라민 엑소 한박스샀다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평소 먹는 영양제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런걸 왜 올리냐하니 폿팅거리가 없어서 그런거랍니다. 혹시나 영양제를 찾고계시는 분이 있으실까봐 이렇게 엑세라민 엑소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제 글..

LG 워시타워 저번주에 샀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주에 산 상품을 자랑하기위해 올려봅니다. 비싼걸 샀으니깐 자랑한번 해보고싶었거든여 그거슨 바로 LG 워시타워 입니다. 세탁기를 알아보던 와중에 저의 눈에 들어온 멋진 녀석 그것이 바..

간이과세자 기준 제대로 확인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간이과세자 기준에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원래 알고있던 것과 변경된게 있으니 혹시나 아무것도 모르고 일반과세자가되기싫어 판매를 적게하고있다던지 혹은 일반과세자가 되고싶어서 억지로라도 매출..

알디콤 숙취해소제 가격 맛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엔 숙취해소법에대해서 올리더리 이젠 두번정도 경험해본 알디콤을 올립니다. 역시나 물이 최고긴하지만 이미 늦었을땐 약을 쓰는게 최고라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중에서도 최고는 무엇이냐 바..

에너지 효율 1등급 환급신청 컵라면익기전에 끝남 [내부링크]

국가에서 주는 돈이라면 다 받아야하는게 마땅하죠 공짜로 버는 것 마냥행복한 그런 순간 그 순간을 저는 오늘 맛보았습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환급신청을 통해서말이죠 10%를 환급 받아 치킨을 사먹기위해 여..

숙취해소법 나만의 꿀팁 [내부링크]

지금 숙취해소법을 찾아들어온 당신 지금 온몸이 천근만근이고 머리는 깨질듯 아프고 속이 쓰린 상태시죠? 다행스러게도 손가락은 움직일 수 있나보군요 제가 꿀팁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뒤지며 찾아온 방법을 올..

마왕족발 메뉴 당면추가는 필수 [내부링크]

얼마전 요즘 핫한 마왕족발을 다녀왔습니다. 먹기 1주일 전부터 여기 가기로 약속을 잡았는데 설레더라구여 그래서 가기전에 먹방을 많이봤어요 그중에서도 입짧은 햇님이랑 핏블리님꺼를 봤는데 당면이 너무 맛있..

SMDR 수면 영양제 먹어도되나 [내부링크]

요즘 스트레스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자서 수면제는 너무 안좋을 것 같고 그것외에 어떤게 있는지 찾아보다가 저의 눈에 들어온 SMDR 수면 영양제입니다 말이 많더라구요 효능에대해서 그래서 저두 제가 먹는거기..

결혼식하객패션 어떻게 입어야할까 [내부링크]

11월에 결혼식 많은 분들많죠? 저는 4명이나 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밀리고밀린 결혼식이 11월에 모두 시작되는군요 그럼 결혼식하객패션엔 어떤게있는지 한번 체크해볼까요? 혹시나 내 복장이 민폐를 끼치는 복..

2020년 단풍시기 언제일까 [내부링크]

가을이 접어들고 단풍보기 좋은 시즌이 왔습니다 이미 시작하고 많이 떨어진 곳도 있겠지만 경북지역은 지금가도 아주 절정인 단풍들을 볼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전국 2020년 단풍시기는 언제인지 한번 체크해보..

전세 보증보험 꼭 합시다 [내부링크]

오늘도 올려드리는 살면서 꼭 필요한 지식들입니다. 지금은 필요없겠지 하실 수 있겠지만 언젠가는 꼭 필요할 그것 우리집에 수십억이 있으니깐 나는 전세에 살지않을거라 생각하고 안보시면 후회합니다. 유재석도..

핵심능력 테스트 한번해볼까 [내부링크]

피곤한 화요일이네요 지루한 하루에 잠깐의 행복을 위해서 다들 핵심능력 테스트한번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요즘 사람들은 다들 심리테스트를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길게하는 테스트는 안좋아하고 이렇게..

트롯페스타 공연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정보를 드려야하나 고민을하면서 출근을 하고있는데 옆에서 바람에 흔들리고있는 현수막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트롯페스타 전국투어를 하는 콘서트입니다. 요즘 트로트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돈의 속성 읽어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책에대해서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선물받은 책을 읽었는데 제 가슴이 웅장해지는 걸 느꼈거든요 돈에 대한 갈증이 강한편인 저는 이 책을 읽고 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야할까 조금 더 고민을하게됐습..

대구 신상카페 엘아르카 [내부링크]

안뇽하시소 오늘도 인사드리는 맹이입니다 하지만 이제부턴 맹이가 아닌 맹토리라고 불러주세요 닉네임 변경했거든요 맹이가 운영하는 티스토리를 합쳐서 맹토리 오늘은 대구 신상카페에 대해서 알려주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카드 혜택이모지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에서 10대를 위한 상품이 나왔습니다. 그것이 바로 카카오뱅크 미니입니다 그럼 어떻게 카카오뱅크 미니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혜택은 어떤게있는지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카드 디자인은 어떤게 있..

좋은 글귀 모음 읽어봅시다 [내부링크]

안냥하세여 오늘도 왔답니다. 오늘은 좋은 글귀 모음을 한번 적어볼려고해여 좋은 글귀라는게 사랑에대해서 인생에대해서도 친구에대해서 인생에대해서 등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니 모든걸 종합해서 한번 올려보..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신청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세대원들도 신청이 가능해진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두 한번 신청해볼려고했는데 저는 자격 미달로 불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가능..

대구 청와삼대 단체석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음식점을 소개해주기위한 글을 적어봅니다 친구의 청첩장을 받기위해 방문한 곳이였어요 그 곳은 바로 청와삼대 맛있다고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 이더라구요 어디 한번 맛을 보겠스빈다..

중소기업 청년대출 나도받아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계신가요 저두 알차게보내고 이제 마무리를 하며 글을 적어봅니다 저는 곧 자취를 시작할 것같아요 그래서 주말동안 중소기업 청년대출에 대해서 체크해봤어요 저도 받아야하니..

나훈아 일생 일화 그리고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kbs에서 한가위 대기획으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라는 프로가 방송되었죠 국민들은 드디어 kbs가 세금값을 한다며 아주 좋아했던 그 기획 순간 시청률이 무려 41% 올레티비로는 70%를 넘은..

대구 수성구 맛집 박현지토종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맹이입니다유 오늘은 맛잇는걸 챙겨왔습니다 대구의 부촌이져 대구 수성구 맛집 ! 돈 많은 사람들은 무엇을 먹나 했더니 역시나 한우 그중에서도 박현지토종한우를 많이먹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가보았..

대구 타이어 싼곳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나의 팁을 드리기위해 왔습니다 제가 거주하는 지역에 아주 좋은 곳 이있었거든요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분에게는 참고해볼만한 내용입니다 바로 대구 타이어 싼곳 ! https://place.map.kakao...

인터넷 전입신고 간편하게하세요 [내부링크]

오늘도 여러분에게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을 알려드립니다 지금은 필요하지않겠지만 언젠가 필요할거라 알아두면 좋을거에요 다들 출가를 하거나 이사는 할거에요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한집에서만 사..

성서 홀덤 헤즈업 다녀왔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두번이나 인사드립니다 바쁘게사는걸 좋아하는 남자거든요 자기전까지도 열심히 적어보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곳은 성서 홀덤 헤즈업이라는 곳입니다. http://kko.to/4G1Q92xYp 카카오맵 당..

코로나 소상공인 2차대출 체크한번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맹이입니다 오늘의 글은 코로나 소상공인 2차대출 입니다! 5월에 시행중이던 것이 9월23일부터 확대개편되었거든요 실행한지는 조금 됐지만 저도 신청을위해서 자료를 찾아보다가 이렇게 한번 올려봅니..

밀양 웨이크밸리 온수풀에서 수영 [내부링크]

안녕하시소 맹이입니다! 이번주 연휴도 잘보내셨나여? 저는 행복한 연휴를 보냈답니다. 어디서? 밀양 웨이크밸리에서 https://place.map.kakao.com/18574047 웨이크밸리리조트 경남 밀양시 초동면 검암4길 96-81..

대구 두끼 성서점 가서 배터지게먹끼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부지런하면 언젠가 빛을 볼거라 생각하며 열심히 달리는 남자 상인동 이봉주 맹이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나타났습니다 오늘은 대구 두끼 성서점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 무한리필집이죠 성서 홈플러스점..

죽전동 곱창대창 판매하는 솔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나 울면서 글을 적고있는 맹이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한글날이 있으니깐 조금만 더 힘내보도록하고 오늘은 죽전동 곱창대창 가게를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둘 다 판매하는 곳입니다 솔베라..

상인동 횟집 연어랑 광어함께 파는 31.5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도 나타난 저란 남자 맹이입니다 연휴에도 아주 부지런하죠? 이렇게하면 여러분들이 저를 한번이라도 더 찾아주실까봐요 오늘 주제는 바로 상인동 횟집 입니다 지금까지 약 4회정도 방문한 곳입니..

상인동 술집 갓성비의 밤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나타난 나란 남자입니다 연휴 잘보내고계시죠? 저는 연휴동안 다녀온 상인동 술집 밤애를 소개시켜드릴게여 일단 여긴 저의 핵 단골집이에요 청양과 밤애는 저의 영혼이 잠들어있는 곳입니다..

상인동 맛집 월촌한우 가보세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티스토리 한달만에 드디어 투데이 100을 넘은 맹이 입니다 저란남자 포기하지 않는 남자 그래서 그런지 100을 넘었어요 하지만 그 담날바로 반토막 나더라구요 슬퍼하지않고 상인동 맛집 적으러 왔습니..

이연복 짜장라면 캠핑가서 뚝딱 해먹기좋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도 나타난 나란남자 맹이라는 남자입니다 저번주말 여자친구랑 차박캠핑을 다녀왔어요 그리고 거기서 이연복 짜장라면을 만들어봤는데 아주아주 맛있어서 오늘한번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한번 보..

진천동 중국집 정성을 담은 곳에 다녀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맹이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는 출근이 2일뿐이라서 아주 맘이 가볍죠 저역시도 넘나 가볍게 한주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오늘은 가볍게 진천동 중국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이곳은 정성을 담..

달서구 카페 조용하고 디저트가 맛좋은 구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꺼 저는 한층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왜냐하면 애드센스를 달았거든요 열심히하는 사람에겐 역시나 복이 있나니 투데이는 똥이지만 애드센스라는 금을 주시네여 그래서 제 티스토리는 금똥입니다 오..

대구 해물칼국수 깔끔한 국물 찾으시면 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무도 안보는 티스토리 3주째 꾸준히 글을 적고있는 맹하입니다 이제 좀 봐주세요 오늘 올릴 글을 대구 해물칼국수 맛집입니다 달서구 사람이라면 다 아는 곳 개쩔탱맛집입니다 이름은 강고집 바지락..

거창 카페 정미소 개조해서 만든 쿠쿠오나 [내부링크]

마~ 반갑습더 아무도 안들어오는 티스토리 열심히하는 맹이입니다 우리 인생에서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미비하나 열심히 쌓고 또 쌓으면 찬란해지겠지요? 공부도 운동도 첨엔 개코도 모르지만 하다보면 지식이늘고..

거창 맛집 신미국밥 갓성비 최고의 집 [내부링크]

안녕하시소 맹이입니도 오늘도 열심히 사는 남자는 또 나타났습니다 어제에 이어 거창 시리즈 입니다 거창 맛집 신미국밥이죠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곳이지만 제가 한번 다녀왔습니다 간판은 엄청나게 깔끔하죠?..

거창 비빔짬뽕 무러 금호반점 스윽 궁디붙이봄 [내부링크]

안녕하시소 맹이입니다! 어제 저녁에도 올리고 오늘도 올리고 이정도면 애드센스 금방 붙겠져? 근데 투데이는 30을 넘기지 못합니다 ㅠ 관심좀 주세여 오늘은 거창 비빔짬뽕이 유명한 금호반점을 소개시켜드리겠습..

상인동 술집 청양이 최고양 [내부링크]

맹이입니다 일요일 자기전 글 하나 적어볼려구여 주말동안 열심히 놀고 쉬었다면 마무리는 머라도 해야지 맘이 편할 것 같거든요 그래서 적어봅니다 오늘은 상인동 술집 이야기입니다 바로 양고기를 파는 청양 이..

월성동 술집 단도리에서 꼬치 함냐 [내부링크]

안녕하시소 맹이입니다 어제부로 경주 단도리짓고 오늘은 월성동 술집 적어봅니다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곳이죠 아 생긴지는 한 3년정도 된 것 같구요 시지브이건물에서 달서구청쪽으로 올라가는 그 빌딩 뒷 편..

경주 카페 페이지 나인 보문호에 있어호 [내부링크]

안녕하시소 맹이입니다! 오늘은 경주 시리즈 마지막입니다 술과 밥을 먹었으면 무엇이 남았을까여 맞습니다 바로 경주 카페 커피를 한잔때려야겟죠? 저희가 간곳은 보문호에있는 페이지 나인 이라는 곳이에여 스..

경주 맷돌순두부 맷돌 손잡이를 어이라고 해요 어이가 있네 [내부링크]

안녕하세 오늘도 여전히 부지런하고 바쁘게사는 남자 맹이입니다 네이x에도 하나 올리고 여기도 하나 올리고 진정한 월루가 이것인가 싶을정도로 바쁘게 적고있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경주에 대해서 적어볼거에여..

유명한 경주 한우 영양숯불갈비 왜 유명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꺼 맹이입니도이 오늘은 경주 한우 영양숯불갈비를 적어볼거에여 어제 올린 계모임 1탄에 이은 2탄입니다 경주는 한우가 유명한거 아시죠? 경주가 전국에서 한우 제일 많이 나오는 곳인 줄알았나요? 저..

경주 맛집 복어전문점 풍어복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이소 잘지냈능교 오늘은 경주 맛집에 대해서 올려볼려고해요 근데 그전에 먼저 말씀드릴건 경주는 진심 맛집이 없는 것 같아여 관광지라 그런지 어떻게하면 마진이 많이 남을까만 생각해서 그런가 아니면 단..

상인동 이바네돈까스 심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명동 맛집인 이바네 돈까스가 체인점을 냈다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상인동에서 약 20년을 살았고 상인동 맛집은 대부분 섭렵하고있어 저의 입은 이미 미슐랭이되었거든요 별점주러 돌진했어요..

상인동 맛집 한우 먹으러 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시소 상인동에서 약 20년을 살아가고있는 주인장입니다 그래서 상인동 맛집을 소개시켜주려고해요 그것은 바로 상인동 술골목 끄트머리에있는 안동갈비 입니다 주소는 상화북로 195-3 상인동 1527 간판과..

대구 남구 대명동 술집 추천 어부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또 왔습니다 어젠 올릴게 없어서 못올리고 오늘 하나 올려봅니다 원래 이것도 안올릴려고했는데 오늘 드디어 제 티스토리에 방문자가 1명 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적어봅니다 오늘 제가 소개..

대구 늦게까지하는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지런하게 하루 하나씩 올리고있는 남자 맹이입니다 하루에 하나씩 블로그도 올리고 이렇게 티스토리도 올리고있네요 부지런히 살면 보상받을까싶어서 이렇게 또 적어봅니다 대구 늦게까지하는 카페..

대구 3대 냉면 평양냉면 전문점 대동면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평양냉면 소개를 해드릴려고합니다 대동면옥이라는 곳인데 평냉 매니아 사이에서는 아주 유명한곳이죠 위치는 국채보상로 102길 5-9 입니다 파란색과 하얀색의 조화가 우리를 반겨주죠 마..

오늘 시작 [내부링크]

네x버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6년차 저는 오늘부터 티스토리도 함께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좋은건지 모르겠지만 가장 좋은것은 꾸준함이 최고 아닐까싶으니 포기하지않고 꾸준히하겠습니다 녹색창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