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nt의 등록된 링크

 ma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메이플스토리 큐브 확률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큐브 확률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코리 큐브 확률에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큐브 같은경우 스펙업을할때에는 스타포스와 마찬가지로 빼놓을수..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돈버는법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돈버는법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돈버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돈버는법 포스팅같은경우는 말 그대로 무자..

음원 사재기 사태에 대한 총정리 [내부링크]

음원 사재기 사태에 대한 총정리 그리고 개인소견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새 너무나도 말이 많은 음원 사재기라는 주제로 한번 글을 써볼려고 하는데요 현재 사태와 작곡 전공을한 제가 개..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폭업사냥터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폭업사냥터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폭업사냥터를 소개해드릴려고하는데요 요새 메이플스토리가 떡상하면서 메이플스토리 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습니..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직업추천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직업추천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요새 핫한 직업들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아무래도 자본 게임이다보니 무자본 유저분들도 쉽게 하실수있고 재밌는..

롤 다시하기 기준과 조건 그리고 패널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다시하기 기준과 조건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LOL 같은경우 5대5 팀게임으로 진행되어 아군이 1명 탈주를 해버리면 굉장히 힘든 상황이 나오기..

메이플스토리 링크스킬 순위 총정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링크스킬 순위 총정리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린이 분들을 위한 링크 스킬 총정리 입니다. 링크 스킬같은경우는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요소 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보시고 메..

메이플스토리 어빌리티 총정리 feat.레전드리와 명성치 모으는방법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어빌리티 총정리 feat.레전드리와 명성치 모으는방법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어빌리티에 관련해서 모든것을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 하나만 모..

메이플스토리 주문의 흔적 피버타임 총정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주문의 흔적 피버타임 총정리 안녕하세요 맨트 입니다. 오늘은 주문의 흔적과 매주 일요일에 하는 피버타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주문의 작 같은경우 모든 장비와 방어구에 필수적으로 적용되..

[롤 시즌10]나미 룬 템트리 유틸과 힐을 갖춘 챔프 !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나미 룬 템트리 1.나미 룬 나미같은경우 원거리 유틸 챔프 입니다. 라인전 단계에서 평타와 w로 인한 딜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콩콩이 들고 조금더 쌔게 나가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내가 견제하..

[롤 시즌10]나르 룬 템트리 내 분노맛을 한번 볼래 ?!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나르 룬 템트리 1.나르 룬 나르같은경우 원거리 탑 챔프이기때문에 공속을 필요로해서 정밀을 듭니다. 그중에서도 기발과 집공으로 나뉘는데 적팀이 뚜벅이 챔프일경우 집공을들고 라인전때 압박..

[롤 시즌10]그레이브즈(그브) 룬 템트리 RPG 성장형 그 자체 !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그레이브즈(그브) 룬 템트리 1.그레이브즈 룬 난입 + 빛의망토를 들어서 그레이브즈 e스킬 사용을 통해 포지션 잡는위치를 더욱 극대화 시켜줍니다. 기발 드는 경우도 있지만 그레이브즈 장인들..

[롤 시즌10]그라가스 룬 템트리 술통맛 한번 볼래?!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그라가스 룬 템트리 1.그라가스 룬 아무래도 그라가스는 정글을 가다보니 포식자를 들어서 와드가 있더라도 순식간에 갱킹을 간다는이유도 있지만 6렙이후에 빠르게 접근해서 풀콤보를 박는것도..

[롤 시즌10]갱플랭크 룬 템트리 글로벌 궁 쓰싈?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갱플랭크 룬 템트리 1.갱플랭크 룬 갱플랭크 q가 평타 판정스킬이라 q를 사용했을경우 착취룬 효과를 받기때문에 들어서 라인전 단계 유지력도 높이고 맞딜할때도 조금이라도 이득 더 볼수있습니..

[롤 시즌 10]갈리오 룬 템트리 미드탱의 정석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 룬 템트리 2.갈리오 룬 갈리오 같은경우 도발이나 박치기를 통해 여진을 쉽게 터트릴수있어서 거의 여진을 드는 편입니다. 보조룬 같은경우 빛의망토가 패치된이후 왠만한 챔프들은 빛의..

[롤 시즌10]가렌 룬 템트리 탑 딜탱의 정석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가렌 룬 템트리 1.가렌 룬 가렌이 e에 정복자 효과가 터지는 패치가 적용된이후로 룬같은경우는 고정입니다. 2.가렌 템트리 템트리 같은경우 1코어 트포 고정으로 2코어 스태틱 3코어 망자의 갑..

메이플스토리 캐논슈터(캐슈)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캐논슈터 스킬트리 1차전직 캐논 스플래셔 1 > 몽키 푸시 M > 빌드컵 캐논 M > 기간틱 백스텝 M > 펀칭 캐논 M > 캐논 스플래셔 M 2차전직 슬러그 샷 1 > 캐논 마스터리 M > 파이렛 트레이닝 M >..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듀블)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듀블) 스킬트리 1차 전직 샤프 플래시 1 > 플래시 점프 M > 사이드 스텝 M > 다크 사이트 M > 샤프 플래시 M 1차 전직 이도류 마스터리 M > 토네이도 스핀 M > 셀프 헤이스트 M 2차..

메이플스토리 제논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제논 스킬트리 1차전직 에너지 스플라인 1 > 서든 프로펠 M > 레디얼너브 리파인 M > 인클라인 파워 M > 핀포인트 로켓 M > 에너지 스플라인 M 2차전직 퀵 실버 소드 1 > 제논 마스터리 M > 마이..

메이플스토리 은월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은월 스킬트리 1차전직 섬권1 > 도약 M > 견곤 일체 M > 섬권 M 2차전직 파력권 1 > 여우령 M > 너클 숙련 M > 정령 결속 2식 M > 여우령 숙련 M > 근력달련 M > 후방이동 M > 파쇄철조 - 전 M >..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메세)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메세) 스킬트리 1차전직 스피드 듀얼샷 1 > 아크로바틱 점프 M > 샤프 에이밍 M > 포텐셜 파워 M > 스피드 듀얼샷 M 2차전직 크로스 피어싱 1 > 피지컬 트레이닝 M > 듀얼보우건 마스..

메이플스토리 아란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아란 스킬트리 1차전직 스매쉬 스윙 1 > 콤보 어빌리티 M > 폴암 부스터 M > 바디 프래셔 > 스매위 웨이브 M 2차전직 폴암 마스터리 M > 스윙 연구 M > 피지컬 트레이닝 M > 파이널 어택 M > 다이..

메이플스토리 썬콜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썬콜 스킬트리 1차전직 에너지 볼트 1 > MP 증가 1 > 텔레포트 M > 매직 아머 M > 매직 가드 M > HP 증가 M > 에너지 볼트 M 2차전직 콜드 빔 1 > 스펠 마스터리 M > 하이 위즈덤 M > MP 이터 M >..

메이플스토리 소울마스터(소마)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소울마스터(소마) 스킬트리 1차전직 트리플 슬래시 1 > 소드 오브 라이트 M > 이너 보이스 M > 엘리멘트 : 소울 M > 트리플 슬래시 19 2차전직 폴링 문 1 > 섀도우 번 1 > 소드 마스터리 M > 이너..

메이플스토리 나이트로드(나로) 스킬트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나이트로드(나로) 스킬트리 1차전직 럭키 세븐 1 > 플래시 점프 M > 남블바디 M > 럭키세븐 M > 헤이스트 M 2차전직 슈라켄 버스트 1 > 자벨린 마스터리 M > 자벨린 부스터 M > 크리티컬 스로우 M..

메이플스토리 팬텀 스킬트리(스틸스킬포함)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팬텀스킬트리(스틸스킬 포함) 팬텀 링크 1차전직 더블피어싱 1 > 스위프트 팬텀 M > 퀵 이베이젼 M > 탤런트 오브 팬텀시프 I M > 더블피어싱 M 2차전직 콜 오브 페이트 1 > 케인 마스터리 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