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ruk의 등록된 링크

 maeru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필수 [내부링크]

신한에서 발급받은 card를 갖고 계신 분들에게 정보를 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신한카드 사용자분들은 필수로 알고 계셔야 하는 내용으로, 결제일별 사용기간을 꼭 확인해두셔야 합니다. 사용기간을 제대로 확..

두꺼비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두꺼비 나오는 꿈 해몽 이번 시간에는 두꺼비 꿈 풀이 시간을 갖겠습니다. 뿔이 세개난 금두꺼비가 방안에있는 것을 보고 문을 닫아버리는 꿈은 태몽으로, 부귀로워질 아이가 태어났으나 세살에 죽을 것을 암시합..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목욕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목욕하는 꿈 해몽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목욕을 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 과연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먼저 약수물이나 수돗물을 먹고 목욕..

논밭이 나오는 꿈 풀이 [내부링크]

논밭이 나오는 꿈 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참 좋습니다. 태풍이 지나가서 공기도 좋은데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논밭이 나오는 꿈에 대한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까치가 논밭에 씨앗..

보석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보석 꿈 해몽 이번시간은 보석이 나오는 꿈 풀이 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꾼 돈을 갚거나, 선물받은 뇌물성 보석 또는 돈을 되돌려주는 꿈은 금전상의 이득이 증가하고 근심이 해소될 행운의 전조입니다. 권..

노래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노래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꿈에 노래가 나오는 건 어떤 뜻이 있는지 풀이해보겠습니다. 먼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은 사상을 피력하거나 선전, 호소 또는 명성을 떨쳐 사람들을 따르게 할..

황소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 나오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소가 나오는 꿈 해몽을 풀이해보겠습니다. 황소의 뿔이 황금색으로 찬란하게 빛났던 꿈은 자기가 하고 있는 일에 큰 업적을 남겨 명성을 높이고 그로 인해 부귀해질 길..

신발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 나오는 꿈 해몽 이번 시간에는 신발이 나오는 꿈 풀이 입니다. 연예인이하는 옷 가게에서 옷과 신발을 사는 꿈은 뉴스가 될 만한 중요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

친구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 나오는 꿈 해몽 이번에는 친구 꿈 풀이 입니다. 자신이 친구로부터 매를 맞으면 장애와 곤란이 순조롭게 타개되고 타인의 도움과 협력을 받게 됩니다. 친구나 애인과 같이 수영장에서 헤엄을 치는 꿈은 실제..

말이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말이 나오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많이 덥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말이 나오는 꿈 풀이 시작하겠습니다. 바람을 타고 말굽 소리가 점점 가까이 들리는 꿈은 친인척이나 귀한 손님이 옵니다. 기쁜 소식..

잉어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잉어 꿈 해몽 풀이 날이 많이 더운데 몸 관리 잘하시고 지금부터 잉어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잉어가 보이는 꿈은 승진, 승급, 출산 등의 경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죽은 잉어나 잉어 요리의 경우는 흉..

어머니가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어머니가 나오는 꿈 해몽 이번 시간에는 꿈에 어머니가 나오는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풀이해보겠습니다.죽은 시어머니가 돈을 주는 꿈은 가까운 어른이나 연배가 높은 분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돌아가신..

어린아이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어린아이 나오는 꿈 해몽 이번 시간은 어린아이가 나오는 꿈 풀이 입니다. 어린아이가 우는 꿈은 어린아이가 우는 꿈은 어떤 일에 시달리거나, 자신이나 자녀에 대한 위험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또는 어떤 일이 새..

닭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닭꿈 꿈해몽 풀이 장닭이 허공 높이 날아가는 것을 보는 꿈은 운수가 트이고 재물과 명예가 번성하고 경영하는 일의 원만한 발전 및 목표달성이 순탄하게 이룩됩니다. 닭이 나무에 오르거나 황새가 나무에 앉아 있..

꽃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꽃꿈 해몽 풀이 맑은 냇가에 라일락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은 기분이 상쾌하고 뜻밖에 기이하고 신통한 일이 생깁니다. 소나무 가지에 꽃이 핀 것을 본 여인은 유부남을 사랑하게 됩니다. 꽃이나 과일을 보면..

화장실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화장실 꿈 해몽 풀이 화장실에서 화장을 하거나 손발을 씻는 꿈은 소원 충족, 근심 걱정의 해소, 신분이 돋보이게 될 일과 상관하게 됩니다. 화장실의 똥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은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할..

승천하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승천하는 꿈 해몽 풀이 용이 승천한 후 그 자리에 작은 교회가 생기면 계획했던 목적을 달성하고 후세에 업적을 남기게 됩니다. 불난 집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은 여러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큼 눈부신 발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