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fi의 등록된 링크

 maf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3건입니다.

제네시스 GV60 세계 최초로 '페이스 커넥트' 기술 적용 [내부링크]

현대차 그룹의 제네시스가 얼굴을 인식해 차문을 제어하고 등록된 운전자에 맞춰 운행 환경을 제공하는 ‘페이스 커넥트’ 기술을 개발하고 GV60에 세계 최초로 적용합니다. 이로써 차키도 필요가 없어지는데요...

경기도 당일여행 갈만한 곳 BEST 5 추천 [내부링크]

날씨가 선선해지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9월이 되면서 가을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 요즘입니다. 수도권에 살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은 근처로 당일치기 여행을 희망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경기도 당..

경기도 재난지원금 상위 12%에도 지급한다 [내부링크]

얼마 전 하위 88% 국민에게 5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억울한 상위 12%의 반발도 상당히 거셌습니다. 이에 경기도는 내달 1일부터 정부의 국민지원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된 도민 약 253만 7000명..

카카오 김범수 의장 상생안 발표, 카카오 다시 살아날까? [내부링크]

카카오가 온라인 플랫폼을 겨냥한 전방위적인 규제 압박에 결국 꼬리를 내렸습니다. 골목상권 침해 논란이 일었던 일부 계열사들을 정리하고 3000억 원 규모의 상생기금을 조성하는데요. 지금의 카카오를 만든 성..

태풍 찬투 예상 경로, 전국 날씨는? [내부링크]

강한 위력의 14호 태풍 찬투가 13일 중국 상하이 동남동쪽 약 170 부근 해상에서 시속 4로 천천히 북상 중입니다. 이 태풍은 금요일인 17일 제주 해상에 다다른 뒤 18일 온대저기압으로 변질돼 사실상 소멸할..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90만원,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요즘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먹는 방식이라 투약도 편안하고 효과도 좋다고 하지만 가격이 90만 원이라 너무 비..

기아 주가 전망, 이젠 정리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차량용 반도체 수급난이 장기화되면서 경쟁업체에 비해서 그나마 잘 선방하던 현대·기아차 역시 국내외 공장 가동을 중단하고 있는 사태가 잇따르고 있는데요. 또 애플에서 애플카를 자..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에코프로비엠은 오늘 장 초반부터 가장 핫했던 종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장 중에는 18% 넘게까지 치솟기도 했는데요. SK이노베이션과 약 10조 원 규모의 양극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

니파 바이러스 관련주, 백신, 전파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인도에서 니파 바이러스가 발병하면서 전 세계가 긴장하고 있는데요. 니파 바이러스는 지구 상에 존재하는 가장 치명적인 전염병 중 하나로 치사율이 최대 75%에 달합니다. 만일 이런..

카카오 주가 전망, 추가 하락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성전자와 더불어 또 다른 국민주죠, 바로 카카오인데요. 금융당국의 규제 이슈로 연일 급락을 보여주고 있는데 내일도 파란불을 켤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 듯합니다. 그래서..

에코플라스틱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에코플라스틱은 오늘 상한가를 보여주었는데요. 현대차 그룹이 수소 사회 비전 달성을 위해서 수소 전기 상용차 대중화에 나선다고 하면서 수소차 관련주들이 오늘 상당히 핫했습니다. 그..

네이버 주가 전망, 다팔고 나와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정부에서는 직접적으로 카카오의 시장 독점을 거론했고 금융당국에서는 네이버와 카카오 등의 투자상품 추천 서비스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색상, 옵션, 트렁크, 연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기아 K8이 현대차 그랜저를 제치고 7월 준대형 세단 판매 1위에 오르며, 국내 준대형 세단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기아 K8은 7월 6008대가 판매되며 절대 강자로 군림하던 그랜..

아이폰 13 출시일, 가격, 색상, 디자인, 스펙,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아이폰 13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아이폰 12의 대박에 이어 아이폰 13도 흥행에 성공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애플과 손잡고 아이폰 판매를 하기로 한 LG가 있기에 그 영향력..

내장지방 빼는법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유독 배에만 살이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얼굴이나 팔, 다리는 마른 데 반해, 배만 ‘툭’ 튀어나온 식인데요. 이는 ‘내장지방’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내장지방은 복..

경남스틸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경남스틸은 오늘 홍준표 의원이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꺾고 지지율 3위에 올랐다는 소식 속에서 관련주들이 급등했고, 심지어 철강주들 역시 강했기에 오늘 모멘텀이 양쪽으로 작용하지..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레바논전 결과, 일정 및 중계, A조 B조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레바논전이 방금 전에 막 끝이 났습니다. 지난 이라크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었기에 오늘 레바논전은 반드시 우리가 승리해야만 하는 중요한 경..

위드 코로나 시대 10월말 전환, 드디어 마스크 벗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는 현실적으로 절대 종식이 불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왔는데요. 따라서 전문가들은 위드 코로나 시대로 가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라고 입을 모은 바 있습니다. 오늘은 방역당국이 위드..

13호 태풍 꼰선, 14호 태풍 찬투 예상 경로 및 현재 위치, 전국 날씨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13호 태풍 꼰선과 14호 태풍 찬투가 거의 동시에 발생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14호 태풍 찬투는 열대저압부로 생성돼 오늘 밤 발달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13호 태풍 꼰선, 14..

제네시스 GV80 가격, 6인승 모델 정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현대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대형 SUV ‘GV80’의 2022년식 모델을 30일 출시했는데요. 기존엔 5·7인승 모델만 있었는데 뒷좌석에 독립 시트를 적용한 6인승 모델을 새로 추가하..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다시 올라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IPO 때 기관들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보유하도록 했던 기관 보호예수 물량이 오늘 풀리면서 카카오뱅크 주가가 좀 강하게 내렸습니다. 다시 올라갈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50대 백신 2차 접종 시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여전히 4자리대에서 머물고 있고 사회적 거리두기는 3~4단계에서 계속해서 연장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앞으로 한 달간 더 상황을 지켜보고 위드코로나로 갈지 검..

쏘렌토 하이브리드 가격, 결함, 출고 기간, 연비, 차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현재 국내 친환경차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차종은 쏘렌토 하이브리드입니다. 전기차 열풍이 자동차 업계를 휩쓰는 가운데서도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월 3000대 내외씩 꾸준히 팔..

한국 레바논전 축구 중계, 상대 전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지난번 이라크전의 무승부의 여파가 채 가시기도 전에 어느덧 내일이면 레바논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 레바논전 축구 중계, 상대 전적 및 관련 소식들에 대해 자세히..

건망증과 치매의 차이, 예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자주 깜빡하거나 좀 전까지 무언가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기억이 지워진 듯 사라져 버릴 때가 있을 텐데요. 저 역시도 많이 경험해본 현상입니다. 이럴 때면 우..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액, 지급 기준, 이의신청, 사용기간,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자 전 국민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신청,..

DB하이텍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8인치 파운드리가 부족한 상황에서 효율성을 끌어올려서 생산량을 늘려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돌고 있고요. 그리고 내년에는 전제품의 가격이 평균 15% 이상 올라가면서..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서울 여행코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서울입니다. 수도권에 사시는데 여행 갈 시간이 별로 없으신 분들 혹은 지방에서 서울여행을 하러 올라오시는 분들을 위한 여행지 추천 포스팅인데요. 가족여행, 커플여행,..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7인승, 9인승, 11인승 신차 가격 및 차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기아가 7월 12일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모델(이하 4인승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4인승 모델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여유로운 공간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바탕으로 하이..

9월 등산 추천 코스, 가을 산행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벌써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이 와서 날씨도 선선해지고 있는데요. 가을 하면 뭐니 뭐니 해도 등산이 빠질 수 없습니다. 아직 단풍시기는 아니지만 산행하기엔 쾌적하고 좋은 날씨니까요. 그..

코로나 뮤 변이 바이러스 국내 최초 3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가장 최근에 일본 등지에서 발병한 뮤 변이 바이러스 기억하시나요? 이 뮤 변이 바이러스가 오늘 국내에서 최초로 3건이 확인이 되었다는 소식에 당국이 긴장하고 있는데요. 관련된 소식..

가을 드라이브 코스 추천 BEST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사람 많은 곳을 가기 힘들어진 요즘 언택트 힐링 여행으로 드라이브 코스를 찾는 분들이 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추석·등교· 코로나 백신 접종률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방금 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소식과 함께 식당이나 카페 등 각종 시설의 영업시간 변동사항과 코로나 백신 접종률 관련 내용이 들려왔는데요. 관련된 소식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

강아지와 여행 갈만한곳, 국내 반려견 강아지 동반 여행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은 반려견이 없는 집을 보기 힘들 정도로 사람들의 강아지에 대한 사랑이 커지고 있는데요. 여행을 가고 싶은데 강아지를 집에 두거나 누구에게 맡기기가 사실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 이라크전 결과, 일정 및 중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좀 전에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 이라크전 결과 0-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보다 약체인 이라크를 상대로는 다소 아쉬운 경기 결과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늘 경..

HMM 주가 전망, 이젠 매수타이밍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HMM은 그동안 임금 관련해서 노사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오랫동안 파업을 이어갔는데요. 오늘 극적으로 타결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와서 또 한 번 떠들썩했습니다. 이에 앞으로 HMM의 움..

윈도우11 업데이트, 설치, 출시일, 업그레이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마이크로소프트(MS)의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11의 정식 출시일이 공개됐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윈도우11 관련 정보들 뿐만 아니라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10 종료..

일진하이솔루스 주가 전망, 따따상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일진하이솔루스는 상장 시기를 정말 잘 맞추었습니다. 하필 수소 협의체 얘기가 나온 후 상장을 함으로써 유동성이 강하게 붙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단기적으로는 따상에 성공한 모습..

현대자동차 캐스퍼 가격, 예약, 출시일,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현대자동차(현대차)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엔트리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모델 '캐스퍼(CASPER)'의 외장 디자인을 1일 최초로 공개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자동차 캐스퍼 가격,..

LG화학 주가 전망, 반등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LG화학은 오늘 삼성SDI에게 시총 6위 자리를 내어주었습니다. 그리고 LG에너지솔루션에서 GM 관련해서 리콜 사태가 이어진 이후에 계속해서 하락세를 연출하고 있는 LG화학인데요. LG에너..

펄어비스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펄어비스는 지난 25일(현지시간) 독일 게임전시회 '게임스컴 2021'에서 신작 '도깨비(DokeV)'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이후 3 거래일 동안 총 37.4% 급등했는데요. 오늘도 14.6..

에이치엘비 주가 전망, 매수 매도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베트남 나노젠의 코로나19 백신인 나노코박스의 예방 효과가 화이자보다 훨씬 더 높다는 소식 속에 그간 좀 상승 곡선을 이뤄갔는데요. 이제 상용화 직전에 도달했고 세계 보건 기구의 사..

12~17세 소아청소년·임신부 4분기부터 접종, 6개월 후 부스터 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18~49세 백신 접종이 한창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 미성년자 아이들과 임신부의 코로나 백신 접종 관련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와 관련된 정보들이 조금 전..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기준, 지급시기, 대상 확인, 금액, 사용처, 사용기간, 이의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추석 전에 5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고 언제 어떻게 받는지 그래서 오늘은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기준, 지급시기, 대상 확인 등에..

얼굴 각질제거방법 및 가을철 피부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점차 건조해지는 날씨 탓에 생기는 각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각질을 제거해보지만 돌아오는 것은..

토트넘 왓포드 손흥민 골, 이후 토트넘 경기 일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방금 전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왓포드 경기에서 손흥민의 골로 1-0의 스코어를 만들면서 승리를 이끌었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한 라인업과 경기 내용 및 이후 토트넘 경기 일정..

평화산업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평화산업은 여러분들께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기업인데요. 평화산업은 자동차 부품 제조 관련 기업으로 금요일 장에 수소 관련 이슈가 떠오르면서 급등했던 종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평..

기아 신형 스포티지 가격, 디자인, 제원, 성능 등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국내 준중형 SUV의 대표 모델 가운데 하나인 스포티지가 5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1991년 도쿄 모터쇼에서 콘셉트카로 첫 공개된 스포티지는 세계 최초 도심형 컴팩트 SUV로..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빨리 털고나와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에 셧다운제가 폐지되면서 게임주들이 일제히 좀 올라주지 않을까 하고 많은 분들이 생각했었지만, 실제로는 몇몇 게임주들을 제외한 대부분은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한창 발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지금인데요. 방역당국은 위드 코로나라고 하는 방역 전략의 전환이나 보완을 할 수 있으려면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이 고령층은 90% 이..

카불 공항 테러 보복, 미국 아프가니스탄 IS에 드론 무인공격기 공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지난번에 발생한 IS의 카불 공항 테러사건으로 전 세계가 떠들썩했었는데요. 미국의 바이든 대통령은 이에 강경 대응하겠다고 엄포를 놓았습니다. 결국 카불 공항 테러 사건 이후 하루 만..

기아 ev6 가격, 제원, 디자인, 스펙 등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기아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전용 전기차 EV6가 지난 2일 정식 출시됐습니다. 출시 전부터 경쟁 모델인 현대차 아이오닉5와 테슬라 모델 Y보다 성능 우위에 있다고 언급하면서 뜨거운 관..

호날두 12년만에 맨유로 복귀, 예상 라인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메시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적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메시가 이적한 파리생제르망으로 간다는 이적설도 있었고 최근에는 맨시티를 가장 유력한 행선..

원익피앤이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원익피앤이는 52주 신고가를 기록했고 2분기 호실적도 낸바 있는 종목인데요. 국내 전기차 충전기 제조업체 중에 해외판매를 이루어낸 기업은 극소수인데 그 중 하나가 원익피앤이입니다...

가을 국내 여행지 추천, 9월에 가볼만한 곳, 언택트 비대면 관광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뜨거웠던 여름이 가고 어느덧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 9월이 시작되는 지금 가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언택트 여행지, 즉 사람이 드물면서 아름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매수 매도 타이밍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서버 증설 소식에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이 상승랠리가 향후 계속 이어질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이 연기되면서 많은 분들이 목 빠지게 기다리고 계실 텐데요. 추석 전에 지급을 할 거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아이패드 미니6 출시일, 가격, 디자인, 스펙 등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아이패드 프로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더 많은 활용성을 보여주는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인데요. 드디어 차세대 모델의 윤곽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6의..

해리 케인 토트넘 잔류 확정, 손흥민과 투톱으로 가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해리 케인이 맨시티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결국 토트넘에 잔류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오피셜을 통해 들려왔습니다. 이에 전 세계 축구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관련 소..

얀센 백신 부스터 샷 항체 9배 증가, 부스터 샷 뜻과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미국 존슨앤드존슨(J&J)에 따르면 얀센 백신 부스터 샷 을 맞으면 항체 수준이 9배나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해서 코로나 백신 부스터 샷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데요. 관련 소식과..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친환경 관련해서 그린 뉴딜 정책이 뜰 때 이 한화솔루션이란 종목이 상당히 핫했었죠. 오늘은 삼성전기 와이파이 모듈 사업 인수를 검토하겠다는 소식과 함께, 글로벌 수소탱크 사업 강화..

한국비엔씨 주가 전망, 매수 매도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한국비엔씨는 오늘 장중에 상한가까지 도달하는 여력을 보였습니다. 세계 최초로 미 FDA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가 오스트리아와 유통계약을 체결하면서 그 관련주인..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추석 이후 예약자 일정 변경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을 추석 이후로 하셨던 분들은 추석 전으로 일정을 앞당길 수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관련된 소식과 함께 화이자·모더나 백신 델타 변이에 효능 급..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지금이라도 다 팔고 나와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뱅크는 3 거래일 연속 하락하고 있는데 기사를 보니까 제목에 삼성전자가 떨어질 때 카카오뱅크와 크래프톤은 웃었다는 제목이 있었는데요. 삼성전자가 2 거래일 오를 때 크래프톤..

삼성 이재용 부회장의 향후 3년 계획, 승부수 던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성 이재용 부회장이 출소한 이후로 밀렸던 업무를 처리하고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투자를 계획하는 등 많은 일을 해내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삼성의 주가 또한 빠른 속도로 회복 중에..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셀트리온그룹주가 모두 급등하는 가운데서도 에코프로비엠은 코스닥 시총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습니다. 4 거래일 연속 올라주고 있는 종목인데요. 2차 전지 소부장 종목 중에 소..

카카오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카카오뱅크, 카카오게임즈는 시총 상위 내에서 좀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카카오는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카카오페이가 하반기에 곧 상장을 하는데요. 그런데 카카오모빌리티가..

갤럭시 버즈2 콜라보 신제품 출시, 애플 긴장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갤럭시 버즈2가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를 시작하면서 각종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사실상 무선 이어폰은 애플 독주 시장이다 보니 어떻게든 따라가기 위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제 12호 태풍 오마이스 경로 및 전국 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제12호 태풍 오마이스가 북상하면서 우리나라 기후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로 인한 가을장마가 예상되며 피해가 없도록 잘 대비하여야 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12..

토트넘 경기일정, EPL 토트넘 울버햄튼 결과 손흥민 골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제 오후 10시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울버햄튼전이 막 끝났습니다. 손흥민이 선발 출전했던 경기라 더욱더 기대를 모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토트넘 경기일정과 함..

삼강엠앤티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강엠앤티는 사실 작년에 그린뉴딜 이야기가 나왔을 때 친환경 에너지와 관련해서 상당히 좋은 주가 흐름이 연출이 됐었는데 지금은 많이 소외되어 있었는데요. 일본에서 해상풍력 사업..

제네시스 G80 스포츠 가격, 디자인,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제네시스가 이달 중순 출시한 ‘G80 스포츠’에 대해 제네시스 동호회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능이나 디자인이 아쉽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는데요. 제네시스가 G80 스포츠를 별도 트림이..

신흥에스이씨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신흥에스이씨 주가는 연일 52주 신고가를 경신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증권사 리포트에서 저평가된 종목 중 하나고 증설로 인해서 수익성 개선이 전망된다라는 긍정적인 이야기가 나와주..

아이패드 9세대 출시일, 디자인, 스펙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국내에서 태블릿 중에 가장 핫한 모델은 바로 아이패드인데요. 이 아이패드는 현재 8세대까지 출시되어 있는 상태이며, 9세대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이 커져만 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아이..

서린바이오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서린바이오는 2 거래일 조정 후에 오늘 급등이 나와주었고, 위탁 생산 기대감으로 이전에 핫했는데 오늘 우량주들 외에 서린바이오만이 돋보이는 하루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린바이오..

코스피 지수 전망, 올해 개인 순매수 절반이 삼성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스피 지수가 연일 하락하고 있습니다. 9일 연속 외국인 매도세에 정신을 차리기 힘든 주식 장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개인이 순매수해 매물을 받아내 봤지만 하락을 전환하기엔 역부족이..

위드코로나 시대 오나? 위드코로나 뜻과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가 초장기화 되고 있고 전국적인 거리두기 4단계 강화에도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는 오히려 늘어나면서 위드코로나 시대로 가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2주 연장,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 적용, 코로나 확진자 수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발표를 하는 날인데요. 안 그래도 방금 막 관련된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2주 연장,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 적용에 관련된 내용인..

가을장마 이번 주말부터, 가을장마 기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일본과 중국 남부를 강타한 ‘가을장마’가 이번 주말부터 다음 주 내내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비가 얼마나 세차게, 또 많이 올지는 기압계 변동에 따라 달라질..

HMM 주가 전망, 계속 투자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HMM 주가는 오늘 7%가량의 급락을 연출했는데요. 이전에도 파업이 가시화된다라는 소식 속에 악재를 입었었는데 이번에 사측의 임금 인상안을 노조 측에서 거부하면서 정말 파업이 일어나..

이동형 TV 'LG 스탠바이미' 리셀 현상, 가격은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얼마 전 LG가 출시한 이동형 TV LG 스탠바이미가 대박을 치면서 모든 재고를 소진했습니다. 이에 구매자들은 리셀가를 붙여서 사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 상황인데요. 디자인과 실용성을..

제네시스 첫 전기차 GV60, SUV로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제네시스가 브랜드 첫 번째 전용 전기차 ‘GV60’의 내·외장 이미지를 19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GV60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하는 모델로 제네시스 전용 전기차 라인..

예스24 주가 전망, 다시 올라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예스24 주가는 오늘 장중에 무려 25%대까지 급등이 나왔다가 네이버에서 인수한다는 소식이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혀지면서 급락세로 전환을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 과정에서 미쳐 빠져..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그동안 연일 계속해서 빠지던 SK하이닉스 주가가 다시 한번 힘을 내면서 오름세로 돌입하였는데요. 몇 가지 호재와 함께 SK하이닉스는 오늘 2.46%의 소폭 상승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런..

에이치엘비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가능성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에이치엘비 주가는 베트남 제약사인 나노젠의 코로나19 백신의 권리를 인수했다는 소식 속에서 급등했는데요. 이 나노젠의 코로나19 백신이 임상 3상을 진행 중이고 조만간 긴급 사..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경북 안동의 SK바이오사이언스 공장에서 아스트라제네카 110 만회분이 출하된다는 소식에 오늘 투심이 몰렸는데요. 또 광복절에는 자체 개발 중인 코로나19 임상 3상이 시작됐다는 소식..

빈혈에 좋은 음식 2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빈혈은 피가 부족하여 생기는 증상으로 전 세계적 인구의 약 3분의 1이 노출되어 있으며 주요 원인은 영양 불균형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음식 또한 잘 챙겨 먹..

삼성전자 주가 전망, 6만전자 or 10만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지난 금요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가석방이 떨어지면서 생각보다 다시 정계에 나오지 않을까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데요. 하지만 삼성전자 자체는 연저점을 찍었습니다. 바람 잘 날..

나이별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시기·예약·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부터 50~54세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이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백신 접종에 관한 정보를 궁금해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이별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시기·예약·종류에 대..

토트넘 맨시티 손흥민 결승골 1-0 격파, 향후 토트넘 경기일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원톱 손흥민'이 맨시티를 무너뜨렸습니다. 손흥민은 15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토트넘과 맨시티와의 2021~2022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

전국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긴 휴일을 보내고 있는 지금도 코로나 확진자 수는 점점 증가세에 있는 현실인데요. 2천 명 근처에서 좀처럼 내려갈 기미를 보이지 않는 지금 시국에 많은 국민들도 지쳐만 갑니다. 그래..

갤럭시 워치4 사전예약, 혈당, 가격, 출시일,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성전자가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를 열고 차세대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난달 도쿄 올림픽을 위해 떠나던 김연경 선수가 착용한 모습이 포착..

아이폰 13 가격, 출시일, 색상, 디자인 등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아이폰 13의 출시가 벌써 한 달 밖에 안 남은 지금 아이폰 13에 스펙과 관련한 소식과 더불어 여러 가지 루머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일단 아이폰 13은 주로 카메라 기능이 크게 업그레이..

DB하이텍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반도체 파운드리 시장 호황으로 DB하이텍에 대한 매각이 추진된다라는 소식에 오늘 장 초반 8%대까지 치솟다가 DB그룹에서 지분매각설을 부인하면서 또 이렇게 파란불로 돌아섰는데요. 그..

머지포인트 환불 가능할까? 머지포인트 사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이번에 머지포인트 사태로 어마어마한 피해자가 속출하였고 이에 회사로 몰려드는 등 큰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머지포인트 사태 논란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환불받는 것이..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조 단위 유아동 콘텐츠 상장 기업이 탄생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 핑크퐁 아기 상어를 보유한 스마트스터디인데요. 나스닥 상장이 될지 코스피 상장이 될지는 잘 모르겠..

카카오택시 스마트호출 요금 최대 2000원으로 재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얼마 전 카카오모빌리티의 택시 배차비와 자전거 이용료를 대폭 인상한 것에 대해 "시장 독점해서 국민들의 등골을 휘게 할 셈이냐"며 논란이 일었는데요. 이에 카카오모빌리티가 항복하..

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위염은 '위장이 걸리는 감기'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한 해 동안 전 국민 10명 중 1명은 위염으로 치료받았을 만큼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하지만 만성 위염은 위암으로 악화할 가능성이..

신풍제약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신풍제약 주가는 10.97%의 강세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모처럼 거래량이 터지면서 주가가 급등하는 흐름이 연출되었는데요. WHO가 3가지 약물에 대해서 신종 코로나 환자에 대한 잠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일반업종, 신청, 대상, 지급시기, 지급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이란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정부 주도의 금융정책을 지원해 그동안 입어왔던 손실을 보상해주는 것을 말하는데요. 오늘은 소상공..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버스기사·법인택시기사 5차 재난지원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지급 연기 소식이 얼마 전 들려오면서 많은 국민들의 원성이 자자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및 버스기사·법인택시기사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갤럭시 버즈2 출시일, 사용법, 가격, 케이스 등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8월 언팩 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인 갤럭시 버즈2는 이미 유출정보를 통해 갤럭시 Z 시리즈의 프로모션 증정품으로 물망에 올라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버즈2 출시일, 사..

HMM 주가 전망, 중장기·단기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까지 HMM주가가 두 달 반 정도 가격과 기간 조정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년까지 운임 상승이 전망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HMM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

셀트리온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19 항체 치료제 레키로나의 치료 대상을 확대하는 변경 허가 신청이 심사에 착수했다는 이유로 오늘 셀트리온뿐만 아니라 셀트리온 그룹주들이 동반 상승하는 흐름이 연출되었는데..

크래프톤 주가 전망, 신규 매수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크래프톤은 고평가 논란 속에 오늘 상장이 되었습니다. 장중 내내 역시나 강한 주가 변동성을 보여주었는데 결국 1.23% 상승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오늘은 크래프톤 주가 전망에 대해 자세..

코로나 신규 확진자 2,000명 돌파, 지역별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10일 2000명을 넘어섰습니다. 2000명대 신규 확진은 지난해 1월 20일 국내에 첫 코로나19 발생 후 1년 6개월여 만에 처음인데요.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삼성전자 주가 전망, 다 팔고 나와야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가석방과 관련된 이슈 이미 선반영이 된 걸까요? 오늘 전체적으로 삼성그룹주들 혼조세를 나타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

최초의 국내 백신 개발되나?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임상 3상 돌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SK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하고 있는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GBP510'의 임상 3상 시험계획을 승인했다고 10일 밝혔는데요. SK바이오사이언스는 내년 상반기 상용화를..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늦춰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8월 말 지급 예정이었던 5차 재난지원금이 코로나 4차 대유행과 맞물리면서 지급시기가 늦어질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인데요. 이에 많은 사람들이 "줄 거면 주고 말라면 말지 자꾸 말 바꾼..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이젠 매도 시점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지금 시장에서 굉장히 핫한 종목이 아닐까 싶은데요. 디지털 금융 플랫폼으로 이번 상장이 정말 성공적이었다고 평가를 해볼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여러 가지 신기록을 만..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4단계 학교 등교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많은 학생들의 등교가 금지되었었는데요. 2학기부터는 새롭게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4단계 학교 등교가 가능한지에 대해 자세..

마스크 써도 전염되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의 위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아주 무서운 소식인데요. 최근 유행 중인 델타 변이 바이러스 여러분들도 익히 들어 알고 계실 텐데요. 이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마스크를 써도 전염되었다는 국내 사례가 나와서..

카카오페이 상장 일정, 관련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페이가 금융당국의 증권신고서 정정 요구로 상장 일정이 연기된 바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카카오페이의 상장이 언제인지 헷갈려하시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페이 상..

KB금융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뱅크가 상장 첫날 금융주 시가총액 1위를 기록하면서 KB금융 시총을 넘어섰습니다. 그래서인지 금융주들이 상대적으로 카카오뱅크에 비해 저평가된 게 아닌가라는 의견 속에서 오히..

부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해수욕장 폐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대규모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이에 따라 많은 인파가 몰리는 부산의 모든 해수욕장을 폐쇄한다고 합니다. 관련된 소식..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한국 세르비아 3·4위전 세르비아전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아침에 있었던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한국과 세르비아의 3·4위전 경기에서 패배하면서 동메달 획득에 실패하였는데요. 지금까지도 충분히 최선을 다해서 잘 싸워주었기에 후회 없는..

도쿄올림픽 축구 브라질 스페인 결승전 결과, 브라질 우승 금메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비록 우리나라는 멕시코에 쓰라린 패배를 맛보며 탈락했지만 축구는 가장 인기 있는 종목인만큼 결승 경기 결과 또한 많이들 궁금하셨을 텐데요. 어제저녁에 열린 도쿄올림픽 축구 결승전..

도쿄올림픽 야구 일본 미국 결승전 결과, 2-0 일본 우승 금메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제저녁에 열렸던 도쿄올림픽 야구 결승전 일본과 미국의 경기에서 일본이 2-0으로 승리를 가져가면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이번 올림픽 야구에서 우리나라는 메달 실패, 반면에..

모더나 백신 부작용, 접종횟수, 공급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우리나라가 모더나사와 계약했던 모더나 백신 물량 중 일부가 오늘 우리나라로 들어왔는데요. 모더나 백신은 화이자 백신과 더불어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한 백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

도쿄올림픽 야구 한국 도미니카전 결과, 한국 재역전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있었던 도쿄올림픽 야구 3·4위전인 한국과 도미나카의 경기에서 6-10의 최종 스코어로 재역전패를 당하면서 동메달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이로써 대표팀 선수 7명의 병역혜택이 불..

갤럭시 노트21 출시할까? 갤럭시 노트20을 끝으로 단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갤럭시 노트21 출시를 둘러싸고 많은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많은 팬을 보유한 만큼 올해 출시를 기다리셨던 분들도 많고 청원까지 올라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브라질전 결과 패배, 3·4위전 세르비아전 여자 배구 일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젯밤에 있었던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브라질전에서 한국이 패했다는 소식인데요. 아쉽지만 우리나라는 이제 3·4위전인 세르비아전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라질전의 경..

TYM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TYM은 2분기 호실적이 보이는 등 올해 들어 가파른 실적 성장세가 돋보이면서 오늘 52주 신고가를 경신해냈습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어진 북미향 소형 트랙터 수출이 증가하면서 실적..

족저 근막염 증상, 치료법, 원인, 예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여름 장마철이나 휴가철에 많이 발생하는 질환이 바로 족저근막염인데요. 바닥이 얇은 쪼리, 굽 높은 샌들, 쿠션 없는 레인부츠 등 발 건강을 위협하는 신발을 오래 신고, 휴가철을 맞아..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코로나 확진자 수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정부가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와 비수도권 거리두기 '3단계'를 2주간 연장한다고 오늘 6일 밝혔는데요. 급한 불은 껐지만 안타깝게도 감염 확산의 불길은 여전하다는 것이 이유인데요...

메시 FC 바르셀로나 떠난다, 파리생제르맹(PSG)로 이적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레전드 축구 선수하면 누가 생각나시나요? 바로 메시 선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메시가 바르셀로나를 떠난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와 함께 메시의 파리생제르맹(PSG) 이적설..

도쿄올림픽 야구 한국 미국전 결과, 3·4위전 도미니카전 일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제저녁에 열렸던 도쿄올림픽 야구 한국 미국전 결과는 2-7로 한국의 완패였습니다. 이로써 일본과 미국이 결승에서 맞붙게 되었고, 우리나라는 도미니카공화국과 3·4위전을 치르게 되..

대한전선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에 해저케이블 사업을 추진한다는 소식으로 좀 올랐었는데 오늘은 또 9년 만에 광케이블 사업에 재진출을 한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이 광케이블 사업 출진이 주가를 끌어올..

18~49세 백신 접종 사전예약 일정과 시간 및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가 계속해서 늘고 있는 지금 우리나라는 백신 접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는 8월 9일부터 18~49세 백신 접종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18~49..

도쿄올림픽 야구 한일전 결과, 한국 미국전 중계 채널 및 시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야만 할 것 같습니다. 방금 전 종료된 도쿄올림픽 야구 준결승 한일전 결과인데요. 한국이 2-5로 일본에 패하면서 아쉽지만 패자조로 직행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는 4 거래일만에 오랜만의 반등이 나와주었습니다. 오늘 카카오 주가는 3.82% 상승 마감하면서 좋은 흐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주 금요일에 카카오뱅크 상장을 앞두고 좀 주목받는..

올림픽 여자배구 터키전 결과, 향후 여자배구 일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오전에 있었던 대한민국과 터키의 여자배구 8강전의 결과가 궁금하실 텐데요. 3-2의 세트스코어로 우리나라가 이기면서 4강에 진출했습니다. 5세트까지 가는 접전이었는데요. 자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완화될까? 코로나 발생 현황 및 백신 접종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전국 대부분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인 지금 많은 자영업자를 비롯한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데요. 코로나 확진자 수가 좀처럼 떨어지지 않고 있어서 향후 거리두기 단계에 이목이 집중..

삼성전자 주가 전망, 10만전자 갈까?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성전자는 어제오늘 연일 상승하고 있죠. 광복절이 다가오면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광복절 특별사면 이야기가 재계에서 나오고 있고, 가석방을 시켜야 된다라는 이야기 또한 돌고..

안구건조증 증상, 치료, 원인, 예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안구건조증을 겪고 계신 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은 선천적으로 적은 눈물 분비량, 잦은 렌즈 착용, 건조하고 먼지가 많은 환경 등 발병 원인이 다양..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작년과 달라지는 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2차 추가경정예산안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전 국민의 약 88%가 1인당 25만 원의 '상생 국민지원금'을 받게 됐습니다. 누가 받을지 윤곽이 나왔으니 이제 궁금한 건 '어디에 쓸 수 있을지'..

도쿄 올림픽 야구 한일전 준결승 성사, 일본 미국 결과, 시간 및 중계 채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제는 우리나라 야구 대표팀이 이스라엘전에서 콜드 승을 가져가면서 준결승에 진출했다는 기쁜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좀 전에 있었던 미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일본이 이기면서 준결승에..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하반기에도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것이란 증권사 호평에 매수세가 몰리면서 오늘 신고가를 경신했는데요. CMO에 대한 기대감도 여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SK바이오사..

도쿄올림픽 야구 이스라엘전 11-1 콜드승, 한국 준결승 진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기쁜 소식이 들어왔네요. 그동안 힘겹게 올라온 한국 야구, 오늘 이스라엘을 상대로 11-1의 콜드승을 가져가면서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 알아보도록 할게..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나이 기준, 현황 및 일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국내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다시 속도가 붙는 가운데 8월 접종 일정도 하나둘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한 차례 이상 백신을 접종한 사람이 38%에 육박한 가운데 이번 주에는 상반..

LG화학 주가 전망, 지금 투자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이번 2분기 실적 뜯어보면 석유 화학 부문이 사상 최대 이익을 달성했고, SKIET 합의금으로 받은 1조 원의 비용이 한몫을 했습니다. 앞으로 LG화학의 주가 방향성에 있어서는 배터리 사업..

모든 경기도민 5차 재난지원금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얼마 전 소득 하위 88%에게 5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이후 잡음이 참 많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모든 경기도민들은 소득에 상관없이 5차 재난지원금을 받게 될..

포스코 주가 전망(POSCO), 추가 상승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철강주를 대표하는 포스코는 금요일에 주가 2.09% 오름세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중국발 모멘텀 부각이 되고 있고 2분기 호실적도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하반기 실적도 좋다 하고..

탈모에 좋은 음식 2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탈모는 모발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빠지는 증상으로, 하루에 100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탈모를 의심해..

HMM 주가 전망, 더 떨어지기전에 팔아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HMM의 파업 리스크가 붉어졌습니다. 가뜩이나 수출 선박이 부족한 상황에서 HMM의 파업은 물류난이 더 심각한 상황으로 끌고 갈 것이라는 우려감이 시장에서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 발표, 예약 먹통 방안 나올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 발표한다는 소식인데요. 늘 문제가 되었던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먹통 문제에 대한 방안이 나오는지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명신산업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자동차 부품주인 명신산업은 오늘 주가 8.14%나 오르는 강세를 보였습니다. 현대차와 기아 그리고 테슬라 등 글로벌 전기차 업체에도 주요 고객사로 납품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코로나 휴가는 호캉스, 호텔 이용 꿀팁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는 점점 높아져만 가고 휴가를 가더라도 적극적인 야외 활동보다 대면 접촉을 줄이기 위해 호텔 등 숙소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8강 대진표, A조 순위, B조 순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김학범 감독 이끄는 우리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어제 온두라스와의 경기에서 황의조의 헤트트릭을 앞세워 6-0의 대승을 거두었는데요. 2승 1패의 성적으로 마무리하며 한국(승점 6점, +8)..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계속 보유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SK하이닉스의 주가는 1.72% 하락으로 마감이 되었는데요. 2분기 실적 시장 컨센에 부합했고 회사 콘콜에 따르면 3분기도 좋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왜 주가는 전혀 반응을 하지..

주민등록증 휴대폰 안으로 들어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우리는 보통 본인의 신분 확인을 위해 항상 지갑에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다니잖아요? 이제 내년 상반기부터는 그럴 필요가 없어집니다. 바로 우리 휴대폰 속으로 주민등록증이 들어오게 되..

KG ETS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KG ETS는 대표적인 폐기물 관련주입니다. 한 달 동안 주가가 쉬는듯한 모습이었지만 오늘 주가가 상당히 강한 상승 흐름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KG ETS 주가 전망에 대해 자세..

식중독 증상, 치료 방법, 예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식중독은 간과할 수 없는 여름철 질환인데요. 조금이라도 부주의하게 대처하면 큰 화를 입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중독은 그 원인을 알고 주변 위생관리를 철저히 한다면 충분히 예방할..

모더나 대신 화이자로 대체, 8월 백신 접종계획에 차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모더나측에서 생산 차질 통보를 알리면서 3분기 국내 공급 변동이 불가피해 보이는데요. 화이자로 대체 접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40대 이하도 연령별 분산 접종할 것 같다고 하는..

에스디바이오센서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진단키트 관련주인데 오늘까지 이틀 연속 상승세가 나와주었습니다. 최근에 국내에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여전히 1,000명대를 넘어가고 있는 상황이지만 진단키트 관..

스타벅스 22주년 기념 ‘별다방 블렌드’ 출시, MD 상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랜만에 스타벅스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내일 27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별다방 블렌드' 원두를 출시한다는 내용인데요. 과연 이 원두는 어떤 원두인지, 왜 만들어진 것인지..

애플워치 7 출시일, 가격, 혈당 기능,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현재 스마트워치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단연 애플워치입니다. 점유율이 무려 33.5%로 압도적 1위인데요. 기능 사용은 하나도 안 하고 디자인 때문에 코디용으로 사는 사람들도 생..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B조 순위, A조 순위, 조편성, 대표팀 명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제 대한민국이 루마니아를 상대로 4-0이라는 대승을 거두고 이제 온두라스전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루마니아전 시청률이 29%나 나온 것만 봐도 우리나라 사람들의 축구에 대한 열..

네이버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네이버는 2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발표한 바 있죠. 증권사들이 네이버가 투자 확대를 한 만큼 이 뿌려놓은 씨들을 거두는 과정에서 장기적인 성장성도 노려볼 수 있다는 리포트를 냈는데..

비수도권 거리두기 3단계로 27일부터 일괄 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좀처럼 줄어들고 있지 않는 지금인데요. 정부는 결국 비수도권 거리두기 단계를 3단계로 일괄 상향시켰다는 소식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할게요. 비..

예스24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뱅크를 상장과 일반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오늘 지분 가진 종목들이 강세를 보였는데요. 예스24의 지주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도 오늘 상한가에 안착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예스 24..

당뇨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당뇨환자가 5백만이 넘어 앞으로 당뇨 1000만 시대를 예고하고 있으니 이 정도면 당뇨병이 국민병이 아닐까 싶은데요. 당뇨에 대해 정확히 알고 그에 맞게 관리만 한다면 완치할 수 없는..

갤럭시Z 폴드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갤럭시 Z폴드3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으면서 핸드폰을 바꾸려는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Z 폴드3에서는 다양한 스펙들이 좋아지면서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인데요...

5차 재난지원금 규모, 대상, 지급시기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그동안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말도 많았고 의견도 분분했는데요. 드디어 오늘 5차 재난지원금 규모, 대상, 지급시기 등이 확정되었습니다. 과연 어떻게 정해졌는지 이 소식에 대해 더..

갤럭시Z 플립3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관련주,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갤럭시Z 플립3의 출시가 임박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색상을 더한 갤럭시Z 플립3는 올해 삼성의 기대작 중 하나인데요. 그..

현대차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현대자동차가 반도체 수급난에도 불구하고 올해 2분기에 1조 9,000억 원에 가까운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그럼에도 오늘 현대차 주가는 0.22%밖에 상승하지 못한 모습이었는데요. 그래..

전립선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중년 남성의 삶의 질을 떨어지는 대표저인 질환이 전립선 질환입니다.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 등은 원활한 배뇨와 성 기능에 문제를 유발하는데요. 전립선 관리를 위해서는 특히 식습관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

이재명 "연간 청년 200만 원·전국민 100만 원 기본소득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22일 "차기 정부 임기 내에 청년에게는 연 200만 원, 그 외 전 국민에게 100만 원의 기본소득을 지급하겠다"라고 공약하면서 이슈가 되고..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오름세 계속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수주 랠리가 이어지고 있지만 2분기에 대표적인 조선주들의 어닝쇼크가 불가피할 전망인데요. 그럼에도 오늘 한국조선해양 주가는 4.49%의 큰 상승을 일궈냈습니다. 혹시 저가 매수세가..

알체라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제 메타버스 관련주로 꼽히는 맥스트 청약 경쟁률이 역대 최고를 기록하면서 자이언트스텝, 알체라 등 메타버스 관련주들이 아주 큰 상승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알체라 주가는 금..

8월 개봉예정 영화 소개, 싱크홀·인질 기대작으로 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7월 말에 접어들면서 곧 8월을 앞두고 있는데요. 다음 달 개봉 예정인 영화 싱크홀, 인질 등의 기대작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8월 개봉예정 영화..

소상공인 지원금 역대최고 인상, 5차 재난지원금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정부와 여당이 2차 추가경정예산안에 들어가는 소상공인 지원금을 역대 최고 수준으로 인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매출 규모와 방역 조치 수준 따라 최대 3천만 원까지 지급될 것으로 보이..

카카오 주가 전망, 계속 투자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금융감독원이 카카오페이의 증권신고서 정정을 요구하면서 하반기 IPO 최대어로 꼽히는 카카오페이 상장에 차질이 빚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카카오 모빌리티, 엔터테인먼트와 관..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코로나 확진자 수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가 천명 중반대에서 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비수도권의 유행세가 심상찮은 데다가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이동량이 늘면서 전국 각지에서 유행이 확대될지도 모르겠..

일진전기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다음 주 열돔현상으로 인한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블랙아웃 등 전력대란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전력 관련주들에 사람들의 관심이 크게 쏠렸는데요. 그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종..

삼성전자 주가 전망, 지금이라도 매도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주식 종목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이른바 '국민 주식' 바로 삼성전자인데요. 엊그제 금요일에는 반도체 종목들이 좀 불안한 양상을 보였습니다. 전날 급증했길래 반도체 종목들 하반기에..

폭염 관련주 분야별로 총정리!!(여름 관련주, 열돔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다음 주부터 본격적으로 열돔현상과 함께 엄청난 폭염이 이어질 것이란 소식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이와 함께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이 바로 이 폭염 관련 주식입니다...

열사병과 일사병의 차이, 증상과 응급처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보통 한여름 폭염은 장마가 끝난 뒤인 7월 25일쯤 시작돼 8월 중순까지 20일 정도 이어집니다. 하지만 올해엔 장마가 일찍 끝나면서 폭염 기간이 빨리 찾아왔는데요. 뜨거운 여름철 불볕..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및 나이별 백신 접종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등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진행이 되면서 비상에 걸렸죠. 백신 접종에도 계속해서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나이대별로 백신 접종 일정이 세분화되..

에이치엘비 주가 전망, 지금 들어가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스닥 종목 내에서 공매도 잔고가 가장 많은 종목이 바로 에이치엘비인데요. 이번에 또 반공매도 운동인 K스톱 운동 소식에 급등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이치엘비 주가 전망에..

한샘 주가 전망, 향후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어서 재정적인 문제가 있는 기업들이 매각절차를 밟고 있는 시즌인 것 같습니다. 한샘은 최대주주의 매각 추진 소식에 오늘 주가가 24.68%나 오르면서 급등 보..

델타보다 센 람다 변이 바이러스, 관련주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람다 변이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이어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올지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람..

엘앤에프 주가 전망, 2차전지 관련주 전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엘앤에프는 올 2분기 깜짝 실적 이후 하반기부터 이익 개선이 본격화될 것이다라는 증권사 리포트가 있었습니다. 또한 지금 실적 전망 대비 주가가 저평가 구간이다라는 이야기까지 돌면..

2022년 최저임금 확정, 자영업자들의 운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경영계와 노동계의 힘겨루기가 드디어 끝이 나고 2022년 최저임금이 확정되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자영업자들의 힘든 상황 속에 2022년 최저시급을 두고 올려야 한다 동결해야 한다 말..

DB하이텍 주가 전망, 목표주가 및 배당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비메모리 공급 부족이 장기화되면서 DB하이텍은 올 2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낼 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장에서 6.11%나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s22 출시일, 스펙,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갤럭시 s22 예상 이미지들이 공개가 되면서 각종 루머와 함께 정보들이 속속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갤럭시 s22는 인기가 많은 모델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세대 스펙 및 장단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장마가 이번 주로 끝나고 다음 주부터는 본격 무더위와 열대야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에 대비하기 위해 제 컴퓨터방에 에어컨을 설치하기로 했는데요. 이 방은 실외기를 설치할..

현대위아 주가 전망, 많이 내려왔으니 사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자동차 부품 관련주 현대위아가 오늘 6.42% 하락하면서 2주째 하락장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렇게 많이 내려온 현대위아 주가, 주워 담아야 할 타이밍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텐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안, 사실상 6시 통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국내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1200명을 넘어가면서 비상이 걸렸는데요. 이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안이 새로 나왔는데요. 어떤 내용이며 앞으로 어떻게 바뀌게 될지 현재 코..

엑세스바이오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오늘 확진자 수는 1200명을 넘겼는데요. 이런 심각한 상황 속에 진단키트 관련주가 다시 한번 힘을 얻어 상승을 해주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진단키..

아이폰 14 스펙 , 아이폰13 건너뛰어야 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머지않아 9월이면 아이폰 13이 나오는 것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이후 내년에는 아이폰 14 출시가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13과 아이폰 14 스펙과 특징을 비교하..

삼성전기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한동안 지지부진하며 하락세를 타던 삼성전기가 다시 한번 오늘 장에서 힘을 내며 5.9%나 상승해 주었는데요. 몇 달 전 고점에서 물리신 분들도 상당히 많을 것이라 예상되는데 요 근래..

5G 약정 만료된 20만명 LTE로 돌아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5G의 비싼 요금제에 비해 기지국의 부족과 더불어 느린 속도와 빠른 배터리 소모로 사용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는데요. 최근 5G 약정이 만료된 20만 명의 이용자들이 LTE로 다시 돌아..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다 팔고 나와야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SK하이닉스는 많은 개인투자자분들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 중의 하나인데요. SK하이닉스 주가는 엊그제 금요일에 1.6% 소폭 하락하는 등 최근 들어 삼성전자와 함께 조금은 지지부진한 모..

1인당 25만원 재난지원금 세대주가 아닌 본인 카드로 받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1인당 25만 원의 재난지원금이 확정된 가운데 가구당 얼마의 금액을 받는지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지난해에는 한 가구의 인원수에 따라 세대주가 대표로 재난지원금을 수령하..

장마철 주의사항 및 습기제거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부로 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되었는데요. 7월 3일~7월 8일은 전국 장마 영향권이고 7월 중순에나 장마가 물러간다고 합니다. 이런 장마철에는 우리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부분들..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계속 보유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세계 경기 회복에 따른 수주 호황에 조선업종의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국내 점유율 1위 조선사인 삼성중공업 역시 오늘 장에서 4.6%의 주가 상승을 보이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씨젠 주가 전망, 장기적으로 가져가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코로나 관련주들이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특히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진단키트 대장주격인 씨젠도 호재를 맞이하면서 금일 주가가 3.3% 오르는 좋은..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목표주가 및 배당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로 상반기 주식장이 마무리되었고 내일부터는 하반기로 접어들게 됩니다. 시간이 참 빠른 데요. 오늘 SK이노베이션은 외국인의 매수 속에 4.6%나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

2021년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해수욕장 코로나19 예방수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전국 곳곳의 해수욕장은 개장 시기를 알리며 개장 준비에 한창인데요. 작년처럼 올해도 해수욕장 개장에 있어서 코로나19에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할 예정이라고 합..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목표주가 및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주식 종목 중 하나는 카카오가 아닐까 싶은데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한번 다룬 적이 있었죠. 이와 더불어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금액 깔끔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5차 재난지원금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들을 예상해봤었는데요. 오늘 그 내용이 어느 정도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확정된 5차 재난지원금 대상..

팬오션 주가 전망, 지금 사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주식장에서 호재를 보이며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업종 중에 하나는 해운업종인데요. 이 해운업종 하면 팬오션이란 기업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주식 인기 종목 중의 하나이기도 하..

국내 여름 여행 해안 드라이브 코스 추천 TOP5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6월 말로 접어들면서 여름휴가 계획이나 당일치기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 참 많을 텐데요. 여행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해안 드라이브 코스죠. 단순히 드라이브만 즐기러..

윈도우11 업데이트 내용과 방법, 출시일, 가격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25일 자정(한국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한 행사에서 윈도 11을 정식으로 발표했습니다. 윈도 10이 마지막 윈도가 될 거라는 말을 6년 만에 뒤집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주식 용어 모음, 주린이를 위한 주식 용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제일 핫한 재테크 중의 하나는 바로 주식인데요. 요즘에는 젊은 10대 20대까지도 주식판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저도 주식을 시작한 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처음에 주식 용어들을 몰라..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전국민 지원금은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5차 재난지원금을 하반기에 지원한다는 소식을 이전에 전달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이 5차 재난지원금 관련해서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

휴마시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주식장에서의 테마 1등 종목은 바로 진단키트였는데요. 그중에서도 진단키트의 대장주격인 휴마시스 주가가 오늘 30%나 오르며 상한가를 쳤고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내달 1일 ‘야외 노마스크’ 수도권에서만 640만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다음 달부터 코로나 접종 인센티브 적용으로 해당 인원은 야외에서 노마스크가 가능해지는데요. 야외 노마스크가 어떻게 진행되며 인원은 얼마나 되는지 등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처셀 주가 전망, 목표주가와 투자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네이처셀 주가는 줄기세포 치료제 기대감 속에 24.43% 치솟으며 코스닥 시총 25위로 올라서면서 크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처셀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알..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mRNA 원액 생산기술을 보유한 진원생명과학이 강한 주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된 여러 가지 정보들과 함께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대..

아이폰 13 핑크 출시 예정, 프로맥스엔 첫 4000mAh 대용량 배터리 최초 탑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이전에 아이폰 13 출시일과 스펙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13 핑크 모델이 출시 예정이며 프로맥스 모델에는 최초로 4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될 거라는 소식을 알..

하이브 주가 전망, 투자 전략까지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라 하면 단연 BTS를 꼽을 수 있는데요. 이번에 신곡 BUTTER로 돌아오면서 다시한번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얼마전 맥도날드 BTS세트로도 전세계적으로 어..

나이별, 월별, 직종별 백신 접종 시기 총정리, 백신·의료기관·접종시기 선택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는 3분기(9~10월)부터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이 만 18~59세 일반인으로 확대되는데요. 아직도 어느 연령대가 몇월에 맞을 수 있는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은데요. 그래서..

국내 계곡 휴양지 BEST 5, 가볼만한 계곡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날이 더워지면서 피서지로 계곡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때 바다도 정말 좋지만 시원한 걸..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 매수 매도 타이밍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LG디스플레이 차트를 보고 있으면 어딘가 모르게 힘이 들어 보입니다. 컨센서스로 보는 예상실적과 실제로 찍히고 있는 분기 실적만 쳐다보면 그럴 리가 없다는 생각이 들지만 주가..

고혈압 낮추는 방법, 고혈압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들어 젊은 층에서 고혈압 환자가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노화에 의한 것보다 서구화된 식습관이나 비만으로 인한 환자가 특히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혈압 낮..

네이버 주가 전망, 매수가, 목표가, 손절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네이버와 카카오가 시총 3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싸움이 진행 중이라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어제 카카오에게 빼앗겼던 시총 3위 자리를 네이버가 다시 탈환하면서 성장세를 보이고..

7월부터 전기요금 인상, 이제 여름시작인데 어떡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6월 중순인 지금은 더위가 시작되는 구간인데요. 에어컨 사용을 필두로 사실상 지금부터가 전기요금이 많이 나올 시기입니다. 그런데 7월부터 전기요금이 인상된다는 소식이 들려..

쌍방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이스타 항공의 인수와 관련하여 하림이 입찰을 포기하면서 쌍방울과 성정의 2파전으로 흘러고 있는데요. 사람들의 관심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과연 누가 입찰에 성공할지 상당히..

셀트리온 주가 전망, 매수 매도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 셀트리온이 글로벌 임상 3상 시험에서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하면서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셀트리온 주가 전망..

7월부터 동네 병원에서 화이자 백신 접종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는 7월부터는 집 근처 동네 병원에서도 화이자 백신 접종이 가능해진다는 소식이 들려와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진행되었던 얀센 백신 접종의 인기가 정말 뜨거웠는데요..

페이코인 등 5개 종목 상장폐지, 투자자들 패닉상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코인 관련 이슈가 크게 있어서 갑자기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종목이죠. 페이코인을 포함한 5개 가상화폐 종목의 상장폐지로 그곳에 투자했..

10일에 5kg 빼는 법 - 다이어트 식단 및 방법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여름이 오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저 역시 코로나의 여파로 체중이 7kg 정도 불어서 다이어트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

신풍제약 주가 전망, 지금 투자해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신풍제약이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인 '피라맥스'의 개발 이슈로 떠들썩한데요. 이 덕택일까요, 오늘 신풍제약은 주식장을 장대양봉으로 마무리하면서 주가가 무려 23.73%나 올랐습니..

스타벅스 배달서비스 시작, 커피업계 초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커피의 인기가 나날이 늘어가는 요즘 스타벅스의 인기 또한 하늘을 찌르는데요. 얼마 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만 해도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몰린 것만 봐도 알 수 있었죠. 그런데 이 스..

얀센 백신 부작용, 효과, 대상자, 장단점 및 주의사항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얀센 백신 접종이 10일부터 시작됩니다.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에 이어 3번째로 들여오는 백신으로 한미 정상회담 시 지원받은 100 만회분인데요. 미국에서는 얀센 백신만 이미 1천만 명..

국내 바다 여행지 BEST 5 가볼만한곳 해수욕장 해변 명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는데요. 내일은 서울 기준 기온이 31도까지 올라가 올해 들어 가장 더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런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바다를 많이 찾으시는데..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두산중공업의 주가가 지난달 17일부터 오늘까지 무려 15 거래일 동안 하루 빠지고 계속 빨간 불을 켜고 있는데 이 상승 랠리가 언제까지 갈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그래..

대체공휴일 확대 추진 6월 법안 처리, 적용대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올해는 정말 달력을 보자마자 한숨을 쉬신 직장인 분들이 정말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저 또한 공휴일이 휴일인 직장인 터라 억장이 무너지고야 말았습니다. 이유는 바로 하반기의 대..

대한전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대한전선의 주가가 8 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타며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한편에서는 코인 못지않은 상승으로 대한코인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예선 일정, H조 순위, 명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이 한창 진행 중인데요. 바로 내일 경기를 앞두고 있는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은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여러 전문가분들이 말씀하셨듯이 5월은 정말 어려운 시장이었습니다. 그 와중에도 꾸준히 효자 역할을 해주고 있는 기업이 있었는데요. 바로 우리에게 친숙한 기업 카카오입니다. 저는 이..

2022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만원 넘어가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올해도 반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이쯤되면 항상 다음년도의 최저임금 인상 관련으로 시끌시끌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예상되는 2022년 최저임금과 논의중인 상황에 대해서 얘기해볼..

2021년 장마기간 예상 및 여름날씨와 관련주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5월부터 정말 많은 비가 내리면서 이게 장마가 아닌가 싶었는데요. 기상청에서 5월 강수에 대해서는 장마가 아니라고 했지만 마치 장마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2021년 장마기..

현대자동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차량용 반도체 부족 이슈가 이어지면서 대다수의 공장들이 가동 중단 사태가 있었는데요. 이런 이슈로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5의 출고가 지연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

2021년 6월 공모주 청약일정 및 회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5월이 가고 6월이 찾아왔습니다. 5월 공모주 청약 종목들은 대어는 없었지만 따상에 실패한 SKIET가 그래도 꽤나 인기를 얻었는데요. 날이 갈수록 공모주 청약의 인기가 꾸준히 늘..

2021-2022년 국내여행 "한국관광 100선" 꼭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백신 접종이 한창인 지금 정부에서 노 마스크 발표 이후로 여행과 관광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급증하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 여행하실 때 참고하시라고 "한국관광 100선"..

씨앤씨 인터내셔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며칠 전에도 포스팅했다시피 최근 백신 접종 관련 인센티브로 7월부터 마스크를 벗는 것이 거론되어 큰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일상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만큼 화장품의 수요가..

애플 "LG폰 가져오면 15만원 보상" 초강수 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이전에 LG의 핸드폰 사업 철수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LG가 핸드폰 업계에서 빠지면서 자연스레 삼성과 애플의 구도가 되었고 소비자 유치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삼성전자 주가 전망, 다 팔고 정리해야 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주식을 안 하는 사람이 별로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로 재테크를 하고 계신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종목은 단연 삼성전자입니다. 은행금리가 바닥인 시대에 삼성..

HMM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에 가장 핫한 주식 하면 바로 이 종목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바로 HMM인데요. 올해 초만 하더라도 15000원 부근이었던 주가가 지금은 5만원까지 치솟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HMM..

[속보] 한국도 백신 1차 접종자 7월부터 야외서 마스크 벗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이런 대박사건이 있나요! 저번 포스팅에서 인센티브 제도에도 언급했었던것 기억하시나요. 그중에 가장 현실가능성이 떨어진 항목이 노마스크 항목이었는데요. 이게 현실이 되었다는게 아..

6월 개봉예정 영화 기대작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봄이 가고 이제 6월이면 여름에 접어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6월 개봉예정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작도 있고 재개봉한 영화도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작..

백신 노쇼예약 27일부터 네이버, 카카오로 당일 예약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갑자기 들어온 국내 백신 노쇼예약 소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는 27일부터 네이버와 카카오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당일 '노쇼'로 남는 백신을 조회해 예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코..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금액 등 각종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우리나라는 현재 4차 재난지원금 지급까지 완료가 된 상태인데요. 이제는 5차 재난지원금에 관한 논의가 진행 중에 있으며 국민들의 관심 또한 이곳에 집중되어..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코로나19 백신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치료제보다도 결국 백신이 있어야 코로나19에 대한 근본적인 위협을 극복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일 사전예약 성능 가격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한동안 떠들썩했던 아이폰 12의 흥행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패드의 새로운 출시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출시에 임박해있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일, 사전예약, 성능..

펜트하우스 3 몇부작, 등장인물, 오프닝 영상 해석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올해 최고의 드라마가 무엇이냐 묻는다면 단연 펜트하우스라 할 수 있겠는데요!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정말 어마어마한 시청률과 흥행을 기록하며 막장드라마의 정석을 보여주었죠. 저..

트릭스터m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드디어 엔씨소프트에서 트릭스터m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과거 인기가 상당했던 추억의 게임 트릭스터의 모바일 버전이 드디어 나온 건데요. 유명했던 게임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 또한 상..

에스오일 주가 전망 (S-Oil) 및 가격전략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지난해 4분기에 국내 정유사들 중에서 유일하게 흑자전환에 성공한 에스오일의 주가에 많은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오일(S-Oil)의 주가 전망부터 가격..

코로나 증상순서 및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 19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지금 백신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인데요. 변이 바이러스까지 성행을 하고 있어 우리의 안전은 더 위협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 증상..

스푸트니크 V 백신 현황 및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 19가 아직 완전히 진정되고 있지 않은 지금 세계에서는 여러 가지 백신의 개발에 힘쓰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중에서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백신이 바로 스푸트니크 V인데요. 오늘..

LG전자 주가 전망 업계 현황 투자해야만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은행 금리가 낮아지면서 남녀노소 주식시장으로 투자하기 위해 몰리고 있는데요. 목돈은 흔히들 우량주에 넣어서 장기로 보고 불리는 방법을 가장 많이 택하고 계십니다. 그 우량주 중에..

에어팟 3세대 출시일 및 예상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은 정말 줄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대세죠. 그중 인기가 가장 많은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애플의 에어팟이 아닐까 싶습니다. 작년에 후속 모델을 출시하지 않고 건너뛴 애플 덕에..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아이스박스 및 타브랜드 굿즈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따뜻한 봄이 가고 어느덧 여름이 찾아왔는데요. 오늘은 낮 기온이 32도까지 치솟아 한여름 날씨를 보인다 합니다. 올여름 스타벅스를 필두로 '굿즈 마케팅'이 또 한 번 불타오르고 있는데..

공매도 뜻과 재개일, 재개 종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지난 5월 3일 공매도 재개가 시작되면서 우리 같은 개미 투자자들은 여러 방면으로 긴장할 수밖에 없는데요. 아무래도 내가 보유한 주식이 폭락할지 모르니 불안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갤럭시 Z플립3 스펙, 가격, 출시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핸드폰 제품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그만큼 출시작도 많을 뿐만 아니라 핸드폰을 향한 사람들의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디자인이 유출된 삼성..

비만도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길어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이 늘면서 살이 찌는 분들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저 또한 요즘 살이 6kg 정도 쪄서 다이어트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만을 계산하는..

K2 수지운동화 플라이워크 맥스 내돈내산 후기! 가벼운 트레킹화로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날씨가 이제 제법 더워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산책이나 조깅 혹은 등산 가시는 분들이 최근 들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

삼성 갤럭시 S22 출시일과 스펙 파해쳐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얼마 전까지 아이폰 12와 13에 관한 리뷰와 소식들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삼성 갤럭시 S22의 출시일과 변화되는 스펙들에 대해 낱낱이 알아보려 합니다. 기존에 삼성폰을 쭉 써왔어..

"곰표 맥주" 카스, 테라 제치고 편의점 맥주 1위 등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나날이 맥주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예전의 허니버터칩 대란 기억하십니까? 이번엔 곰표 맥주 대란으로 품귀현상은 물론 각종 매체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아이폰13 출시일과 스펙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된 요즘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어오고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애플사의 아이폰인데요.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년 새로 출시되는 아이폰을 구매하..

도지코인 시세 급등...이러다 진짜 1달러 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엄청난 떡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도지코인 다들 잘 알고 계시죠? 그런 도지코인의 시세가 오늘도 어마어마하게 올랐는데요. 오늘은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이 도지코인의 시세..

혓바늘 없애는 법, 원인 / 각종 입안 증상 대처법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여러분들은 피곤할 때 몸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나십니까? 단지 잠만 쏟아지기만 하지는 않을 겁니다.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고 혓바늘이 나고 입안이 헐게 되기도 합니다. 입 속이나..

해외에 있는 여친에게 편지가 왔어요...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해외에 있는 여자친구에게 편지가 한통 왔어요. 저희는 사실 장거리 연애 커플이구요. 여자친구는 현재 말레이시아에서 유학중이에요. 최근에는 저에게 연락한다고 했는데 한동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일1포로 장건강 챙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ㅎㅎ 코로나 시대가 길어지면서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면 운동량 부족으로 장 건강을 해치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장..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방법 지급일 지급액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벌써 5월이 왔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근로장려금에 관한 모든 내용들을 다루어볼까 합니다. 2021 근로장려금 신청이 5/1(토) ~ 5/31(월)까지 진행됩니다. 2021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자..

딸꾹질 멈추는 법 /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딸꾹질 멈추는 법 및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딸꾹질은 횡격막이 열려야 하는데 수축하게 되면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딸꾹질은 다양한 상황에서 발..

아이폰 12 퍼플 오늘 출시!! 바로 개통한 후기 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 퍼플 색상이 처음 출시되는 날입니다. 안 그래도 요즘 핸드폰을 바꿀 때가 되어서 언제 바꾸지 고민하고 있던 중에 아이폰 12 퍼플 색상 출시 소식을 듣고 기다렸다가..

구리 아구찜 맛집 "부안 아구 해물 찜/탕" 솔직리뷰 가즈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제가 화가 많이 나있습니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요즘 다욧을 하고 있는데 밤이면 밤마다 구독자님들 피드 댓글 달러 가면 온통 먹을 것들 리뷰가 쏟아져 올라옵니다ㅠ 치킨에..

어린이날 뭐 사지? 어린이날 선물 강력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4월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는데요. 다음 주면 바로 어린이날입니다. 어린 자녀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들, 혹은 조카나 어린 동생들이 주변에 있는 분들은 지금쯤 어린이날 뭘 사..

200% 담배 끊는 방법!! [금연 7년차의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대한민국 남성 36.7%, 여성 7.5%가 흡연자인 사실 알고 계신가요? 물론 과거에 비해 전체적으로 많이 낮아진 수치임은 사실이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담배를 피우고 계시는 사실엔 변함..

코멧 논슬립 바지걸이 구매후기 [바지 정리 꿀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여러분들은 바지 정리를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막 대충 접어서 쌓아놓거나 흔히 사용하시는 집게 옷걸이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기존에 양쪽에 집게가 달린 바지걸이를 사용했었어요..

저혈압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저혈압에 좋은 음식들에 대해 한번 알아볼게요. 정상혈압은 수축기 120mmHg, 이완기 80mmHg 미만인데 저혈압이 있는 사람은 체질적인 요인으로 보통 수축기 혈압 100mmHg미만일 때..

내 차 빌려주고 월 40만원 번다? '신개념 렌트카' 과연 성공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물가는 천정부지로 오르면서 삶이 퍽퍽해진 요즘 부업이 성행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차를 이웃 주민에게 빌려주고 수입을 올리는 신개념 서비스가  출시를 앞둬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

"미니 스팀다리미" 여행용/휴대용 [내돈내산 제품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날씨가 화창하고 좋아서 여행들 많이 다니시잖아요? 여행하다 보면 보통 1박 2박이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캐리어에서 꺼냈을 때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자고 일어나서 다음..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고혈압은 현대인이 가장 두려워하는 질병 가운데 하나입니다. 동맥경화증은 물론 각종 심장질환과 심장마비의 발병 가능성을..

물가폭등에 이어 택배비도 인상된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나날이 폭등하는 우리나라 물가에 국민들은 허덕이며 한숨을 내쉬곤 하는데요. 하필 이런 시기에 택배비 인상 소식까지 전달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택배기사 과로 방지 대책의 일..

2021년 S/S 올해 패션 트렌드, 스타일링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2021년 올해의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패션은 해가 지나면서 그 트렌드가 바뀌기도 하고 그대로 이어가는 스타일도 있으며 돌고 돌기도 하는데요...

전국 드라이브 코스 추천 BEST 5!!! [여행 갈만한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봄철이 한창인 지금 햇살은 따뜻하고 바람은 선선해서 드라이브 가기 최적의 날씨인데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전국 각지의 드라이브 코스 중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5군데 뽑아서 알려드리려..

블로그 촬영용 장비 내돈내산 구매후기 [링라이트 조명/삼각대/블루투스 리모콘/촬영테이블/무지 배경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 사진 촬영을 하려면 마땅한 공간도 없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후..

'배달거지' 증가, 비대면 배달을 악용하는 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배달이 증가하면서 최근 들어 이를 악용하는 일명 '배달거지'가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봤습니다. “분명히 제대로 배달하셨는데..

집에서 할 수 있는 거북목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현대인들 스마트폰 보랴 장시간 컴퓨터 하랴 고개가 굽다 못해 거북이가 다 되어가는데요. 저 또한 회사에서 컴퓨터 업무가 많고... 쉴 때는 컴퓨터로 드라마 보고... 폰으로 구독..

붙이는 파스 하나로 치매 치료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파스처럼 붙이는 치매 치료제의 상용화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포스팅 최하단의 요약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셀트리온은 13일 식품의약품 안전처에 바..

오늘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어기면 과태료 1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마스크 착용 관련 소식인데요. 앞으로 실내 공간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가 적발되면 10만원의 과태료를 내야 한다고 합니다. 12일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에 따르면 이날 0..

여기는 벚꽃이 이제 피기 시작했다고? [4월말까지 벚꽃 볼 수 있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벚꽃이 이제는 다 떨어진 지 오래되었는데요. 여기는 이제 피기 시작했답니다. 바로 서산 문수사 왕벚꽃길인데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벚꽃 개화 시기는 4월 초순으로 이맘때면 대부..

꼭 가봐야할 서울 등산 코스 추천! [산린이/입문자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드디어 등산하기에 좋은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산을 오르는 일은 어떤 계절이냐에 따라 난이도가 조금씩 달라지고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도 추가되기 때문에 각 계절에 적합한 서울 등산..

두통/편두통 없애는데 좋은 식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여러분들의 머리는 오늘도 건강하신지요. 현대인들이 종종 경험하는 두통이나 편두통. 머리에 발생하는 통증의 예방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다양하게 섭취하고 수분..

인생 최대의 위기 '급똥' 참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인생 최대의 고비이자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하게 되는 절체절명의 위기.  그 이름하여 두 글자인 ‘급똥’입니다. 이 급똥의 신호는 화장실이 안정감 있게 확립된 건물의 내부도, 공..

너무 졸릴때 잠깨는법 , 지압으로 춘곤증 극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따뜻한 봄이 와서 점심만 먹으면 졸음이 마구 쏟아지지 않으신가요? 춘곤증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일과 중에 곤란함을 겪곤 하는데요. 이렇게 너무 졸릴 때 그대로 한숨 자고싶은 마..

2021년 국내 봄나들이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4월에 들어서면서 사방에 만개하는 꽃들이 봄이 왔음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봄 하면 봄나들이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인지 봄에 가볼만한 곳을 찾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럴수가...태권도의 기원은 원래 중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중국과의 논란 때문에 정말 시끄럽습니다. 김치, 한복에 이어 태권도까지 자신의 것이라 주장하는 어이없는 일들이 계속되면서 나날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중국의 한 유명 액션배..

LG폰 철수 확정...스마트폰 더 비싸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LG폰이 사라지면 우리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가격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LG전자가 5일 스마트폰 사업 철수를 공식화했기 때문인데요.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5일..

대게도 배달이 된다고?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배달시켜 먹은 대게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 합니다. 시국이 시국인만큼 요즘 배달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엄청 늘었는데요. 저도 배달을 상당히 많이 이용하는 사람 중 하나..

BTS, 저스틴 비버 한솥밥 / 1조원에 미국 음반사 인수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이미 월드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 정말 많은 성장을 이루어냈는데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하이브에 관련된 빅이슈가 있어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룹..

봄철 건조한 피부 관리법[피부과/뷰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날씨가 많이 풀려 따뜻해지고, 진짜 봄이 왔구나 하는 시기가 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보다 건조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는 봄철 피부..

꼭 가봐야 할 제주도 관광지 추천! [제주도 여행코스/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꼭 가봐야할 제주도 관광지 세곳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제주도는 관광 명소답게 정말 수많은 관광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여긴 꼭 가봤으면 좋겠다하는 곳으로 추려보았답니다..

콜라, 사이다 죽음으로가는 지름길? [탄산음료/탄산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100세 시대를 맞이한 지금 사람들의 관심사는 건강, 웰빙, 운동 쪽으로 점점 기울고 있는데요. 수명을 단축시키는 것은 예기치 못한 사고나 질환만이 아닙니다. 음식도 원인이 될 수 있습..

팔당 참숯 화로 민물장어 방문 후기 [풍천장어 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팔당 참숯 화로 민물장어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오랜만에 친형과 형수님이 저희 동네에 놀러 와서 저녁으로 뭘 먹으면 잘 먹었다 소문이 날까 생각한 끝에 보양식으로 민..

황사,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중국 황사/초미세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봄이 되면 항상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 있습니다. 바로 황사죠. 황사는 대기를 뿌옇게 만들어 잘 보이지 않게 하는 시정장애를 일으키며 호흡기, 기관지 질환을 유발합니다. 나..

운동 안하고 살 빼는 법!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어느덧 벚꽃이 만개하는 봄이 왔는데요. 옷이 얇아지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더욱 쏠리게 되는 요즘입니다. 선천적으로 운동을 싫어하는 분들이 꽤 많을텐데요. 그런..

사무용 마우스부터 게이밍 마우스까지 제품추천 및 고르는 꿀팁! [게이밍마우스/무선마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지난번에는 게이밍 키보드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제품 추천해 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하단의 링크 기억나시나요?ㅎㅎ 2021.03.19 - [분류 전체보기] - [게이밍 키보드 추천] 프..

당일치기 가능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 명소 [언택트 봄나들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차갑기만 하던 바람이 따뜻해지며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네요. 원래대로라면 이맘때 즈음 많은 사람이 봄꽃 구경에 나서곤 했지만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었..

딸기의 효능 및 주의할 점 [딸기쨈/딸기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딸기의 효능 및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딸기는 지금이 제철이기도 하고 다양한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데요. 선사시대 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고 전..

주식 종목추천 및 필수 체크 사항 [주식 사는 법/주식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현대인들의 재테크에 대한 관심사가 급증하면서 이전에 언급했던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주식에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돈을 벌고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단백질쉐이크/단백질보충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살랑살랑 봄바람이 부는 계절이 되었네요. 일교차가 아직 조금은 크지만 날 더워지는 건 진짜 한순간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ㅎㅎ 옛날에 비해 봄, 가을이 그만큼 많이 짧아졌답니..

자일리톨 껌으로 충치예방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제가 어릴 때 학교에서 휘바휘바하며 돌아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도 TV에서 나온 자일리톨 껌 광고 때문이었던 것 같은데요. 내용이 참 유쾌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옛 추억을 떠..

안나홀츠 마사지오일 사용후기!! [아로마오일/바디오일/천연오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안나홀츠 마사지오일 후기입니다. 현재 네이버쇼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마사지오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처음 구매해서 한 2주 정도 써봤습니다. 우선..

2021년 벚꽃 개화 시기? 국내 벚꽃 축제 및 벚꽃 명소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매년 4월 중순이면 아침저녁으로 쌀쌀하지만 벚꽃이 우리 맘을 설레게 합니다. 하루라도 더 빨리 만나보고 싶은 벚꽃. 오늘은 지역별로 다른 2021년 벚꽃 개화 시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올..

요즘 핫한 비트코인(Bitcoin)은 내게도 기회? [비트코인시세/이더리움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날씨가 많이 풀려서 이젠 제법 봄 같은데요. 높은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요즘 떠오르는 아주아주 핫한 비트코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게요. 비트코인은 정..

프로게이머는 어떤 키보드를 쓸까? [게이밍 키보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전보다 훨씬 많아졌는데요. 그러다 보니 최근 들어 게임을 하는 유저와 플레이 시간도 자연스레 급등했다네요. 물론 게임산업이 그만큼 발..

제주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해수욕장 폐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가 좀처럼 가라앉지 않으면서 부산에 이어 제주도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이 있었습니다. 또한 제주도 내 모든 해수욕장을 폐장하기로 했는데요. 관련된 소식..

모더나 백신 공급 차질에 접종 간격 연장, 집단면역 목표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모더나 백신 공급에 차질이 생기면서 2차 접종 예정자들의 접종 간격 연장이 불가피해졌는데요. 이에 따라 11월까지 계획했던 집단면역 형성이 가능할지에 대해서도 물음표가 찍힌 상황입..

이재용 가석방 승인, 삼성전자 경영·투자 다시 속도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성전자 주주분들에게 오늘은 기쁜 소식입니다. 바로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의 가석방이 승인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이로써 삼성전자 경영 및 투자에 다시 속도를 낼지에 대해 많은 기대..

내년 2022년 최저임금 확정, 월급과 연봉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드디어 내년 2022년 최저임금이 확정되었습니다. 정부는 결국 경영계의 호소를 받아들이지 않았는데요. 이에 따라 한편에서는 실직자에 대한 우려와 함께 자영업자들의 불만도 쏟아져 나..

알서포트 주가 전망, 지금 팔아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예전에 3차 대유행 때 상승하던 원격 진료주, 원격 재택근무주 이런 종목들이 요즘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알서포트인데요. 정부가 수도권을 대상으로 4단계 거리두기 정책..

7월부터 적용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및 잔여 백신 현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백신 접종이 한창인 지금도 하루에 코로나 확진자가 600명대에서 떨어지지 않고 있는데요. 오는 7월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발표가 되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잔..

한전산업 주가 전망, 배당금, 목표 주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엊그제 금요일이었죠. 한전산업 주가가 16.2%나 급등하면서 신고가를 찍었는데요. 몇 달 전만 해도 전 5천 원대에서 횡보하던 게 이제는 두배가 넘게 올라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렇..

혈관 청소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6월 제철음식에는 유난히 혈액과 혈관에 좋은 식품들이 많은데요. 혈액과 혈관이 기본적으로 깨끗해야 각종 병으로부터 안전하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겁니다. 그래..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첫 일주일 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후 벌써 8일이나 지났는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구글 애드센스 합격 이후 일주일간의 수익입니다. 승인된 날은 수익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반나절이 채..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 한번에 합격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메일을 받은 것인데요. 흑인 누나인가 형인가 웃고있는 그 사진은 없네요. 보고싶었는데 말이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8일만에 방문자 2365 달성 노하우 공개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어느덧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시작한 지 벌써 9일째에 접어들고 있네요. 퇴근 후에 할 수 있는 부업으로 이것저것 해보다가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가 눈에 들어와서 처음 시작하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