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livre의 등록된 링크

 magicliv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7건입니다.

탈모예방샴푸 8가지 제품 비교추천 [내부링크]

점점 더 젊은 탈모인들이 늘어나면서 미리 예방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젊은층의 탈모 원을을 가족력이라고 말한다. 따라서 젊더라도 하루에 100개 이상의 모발이 빠지게..

당뇨병에 좋은 10가지 음식 [내부링크]

한국의 식생활이 서구화되고 현대적인 삶의 방식이 익숙해 짐에 따라 많은 현대인들이 당뇨병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당뇨병은 크게는 2 종류로 나뉩니다. 1. 제 1형 당뇨병 : 충분한 인슐린을 만들어내..

맥문동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폐에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폐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옛 문건에 보면 폐오조(肺惡燥)라 하여 폐는 건조한 것을 싫어한다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이 맥문동이 바로..

에어컨과 연비 어떤 관계가 있을까? [내부링크]

더운 여름, 뜨거운 햇빛아래 있는 차량의 내부 온도는 너무 높아서 에어컨 없이는 차에 타기가 힘든 날씨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에어컨을 틀 때 연비를 아끼고자 1단~2단 등과 같이 에어컨을 약하게 트는 경..

대부분 잘 모르는 차량에 숨겨진 기능! [내부링크]

대부분 차량을 타면서도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지 않거나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기능들을 활용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생각보다 차량을 소유한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숨겨진 기능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명장의 중고차 고르는 비법 (엔진&미션편) [내부링크]

오늘 이 비법을 알려주실 자동차 정비 명장님은 위와 같은 이력을 가지고 계신 전문가님입니다. 사람들이 잘 알 수 없는 자동차의 전문적인 내용을 쉽게 풀어주셔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차를 타기를 바라신다고..

MBTI 유형별 최고의&최악의 모습-7. INTJ [내부링크]

최고의 모습(INTJ) 갈등이나 비판에 위협을 느끼지 않는다. 높은 수준의 침착한 자신감이 있다. 겁나 독립적, 남에게 크게 의지하지 않음. 모든 것을 중립적으로, 논리적 관점에서 바라본다. 기댈만 하고 신뢰할..

약사가 추천해 주는 생리통약 [내부링크]

생리통이 심한 경우에는 진통제를 통해 증상을 완화시키곤 합니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진통제의 제품의 숫자가 많고 또 자신에게 맞는 진통제가 무엇인지 알기 쉽지 않은데요, 이러한 문제를 위해서 유튜브에..

MBTI 유형별 최고의&최악의 모습-6. INFP [내부링크]

최고의 모습(INFP) 독특하고 특이한 패션스타일 사랑과 친절이 가득하며 모든 사람에게 감정이입을 한다. 진실성을 중요하게 여긴다. 아마 채식주의자거나 비건일 것이다. (생명의 가치에 대해 실천하는 사람) 강..

MBTI 유형별 최고의&최악의 모습-5. INFJ [내부링크]

최고의 모습(INFJ) 완전 현자(덤블도어) 느낌 태생적으로 눈치가 있어서, 사람들을 어떻게 다룰지 알고 있다. 다른사람과 깊고 그리고 정서정인 교감을 나눌 수 있다. 의미있는 우정관계를 만드는 능력이 있다...

우리가 몰랐던 블루베리의 놀라운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우리가 평소에 자주 볼 수 있는 블루베리는 "여름철 보석"이라고 불리며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에 유일한 과일로 알려져 있다. 일찍이 블루베리는 수백년 전에 아메리칸 인디언이 식량과 약용으로 이..

MBTI 유형별 최고의&최악의 모습-4. ENFJ [내부링크]

최고의 모습(ENFJ) 함께 있을 때 즐겁고 활동적이며 에너지 넘친다. 놀랄만큼 사랑스럽고 매력적이다. 다른 사람들이 편안한 느낌을 들게하는 능력이 있다. 카리스마있고 인기있다. 돈을 잘 다룬다. 다른 사람과..

생리통 완화에 좋은 5가지 차 [내부링크]

생리통은 일반적으로 골반의 기질적인 병변 없이 발생하는 원발성 생리통과 자궁근종과 같이 골반 내부의 병적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속발적 생리통으로 나뉜다. 생리통은 자궁내막에서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국..

MBTI 유형별 최고의&최악의 모습-3. ENFP [내부링크]

ENFP (최고의 모습) 태성적인 아티스트이고 창의적이다. 붙임성이 엄청 좋고 누구와도 쉽게 친해져 주변에 친구가 많다. 에너지 넘치는 장난꾸러기 들어주며 상대를 격려하고, 다른 사람의 최고를 이끌어낸다. 대..

몸속 정수기 신장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신장은 몸속 노폐물과 수분을 소변으로 배출하는 우리 몸의 정수기와 같은 기관이다. 이러한 신장(콩팥)을 잘 관리하지 못하면 빈혈과 요독증을 비롯하여 여러 심혈관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이러한 신..

MBTI 유형별 최고의&최악의 모습-2. ENTP [내부링크]

ENTP(최고의 모습) 어디든 잘 적응하고 믿음직스럽다. 어떤 펍 퀴즈라도 잘 맞추고 모든 잡다한 상식을 알고있다. 논쟁이 되는 주제보다 토론 과정을 좋아한다.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있다. 재밌고 주변을 즐겁게..

MBTI 유형별 최고의&최악의 모습-1. ENTJ [내부링크]

ENTJ (최고의 모습) 아마 겁나 부유할 것이다. 전략적, 체계적 그리고 효율적인 사람이다. 자신이 관심 갖는 사람을 의욕적으로 도울 것이다. 자극이 되는 대화를 좋아하고 배우는 것을 사랑한다. 언제나 비판에..

혹시 나도 대상포진? - 대상포진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 나타나기 쉽다고 알려진 질환인 대상 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이란? 대상포진은 어렸을 때 발생했던 수두 바이러스가 몸 속 신경에 잠복해 있다가 성인이..

만나봤던 남자친구들 MBTI 별 특징 [내부링크]

1. INFP 주변에서 남녀가 바뀌었다는 소리를 개많이들었음 걔가 지 친구 짜증났던 이야기를 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죽여버리고싶다 진짜" 이랬더니 충격받은 표정으로 O.O 자기 할아버지 돌아가신지..

오른쪽 아랫배 통증 03- 담석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른쪽 아랫배 통증을 유발하는 질병 중 그 3 번째 포스팅인 담석증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시리즈 관련글 오른쪽 아랫배 통증 01- 맹장염? 오른쪽 아랫배 통증 02- 게실염? 담석증이란?..

오른쪽 아랫배 통증 2- 게실염?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는 오른쪽 아랫배 통증의 원인 질병 중에 하나인 맹장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른쪽 아랫배 통증 1 - 맹장염? 오늘은 오른쪽 아랫배 통증 시리즈 그 두 번째 질병인 게실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오른쪽 아랫배 통증 01- 맹장염? [내부링크]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게 되면 흔히 맹장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맹장염의 가장 대표적인 증상 중에 하나가 우하복부 통증인 것은 맞지만, 오른쪽 아랫배는 대장, 맹장, 신장, 요로, 그리고 여성의 난..

당뇨를 예방하는 7가지 습관!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 당뇨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당뇨의 증상을 아는 것 만으로는 사전에 미리 당뇨를 예방할 수 가 없으므로 오늘은 이 당뇨병을 예방하는 7가지 습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혹시 나도 당뇨? 당뇨 초기 증상 8가지 [내부링크]

당뇨란? 당뇨는 높은 혈당 수치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질병을 이야기 합니다. 당뇨는 보통 세가지 유형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1. 제 1형 당뇨병 : 충분한 인슐린을 만들어내지 못해서 발생하는 병으로 '인슐린의..

130만 유튜버 송대익 조작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7월 2일을 기준으로 구독자 132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송대익이 조작된 영상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있다. 사건의 발단 논란이 된 영상은 6월 28일 '배달 음식이 도착했는데 배달 내용물을 누가 빼먹..

6.17부동산 대책 조정대상지역, 투기과열지구 지정 총정리 [내부링크]

조정대상지역 : 경기, 인천, 대전, 청주 중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을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 투기과열지구 : 조정대상지역 지정 이후에도 과열이 지속되거나 비규제지역 중 과열이 심각한 지역 중 경기..

6.17 부동산 대책이 뭔데?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6.17일 국토교통부는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관리방안'이라는 이름인 일명 6.17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였습니다. 주요 내용은 지난 12.16일 대책 이후에도 일부 지역에 여전히 투기열이 과열되는 현상과 법인..

무급휴직자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코론고용노동부에서 코로나19 경제 위기 대책으로 실시하고 있는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대상자 중 무급휴직자에 해당하는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글 모음 2020 청년창업자금대출 총정리 202..

특고, 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고용노동부에서 코로나19 경제 위기 대책으로 실시하고 있는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대상자 중 특수형태 근로자, 프리랜서에 해당하는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글 2020 청년창업자금대출 총정..

MBTI 유형별 내면에 위기가 닥쳤을 때 [내부링크]

오늘은 MBTI 유형별 내면에 위기가 닥쳤을 때 하는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흥미로운 글 ▷MBTI 유형별 싫어하는 사람이랑 있을 때 ▷MBTI 유형별 샤워하는 방법 ▷MBTI 유형별 팩폭 ▷MBTI 유형별 설명과..

코로나 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서류알아보기 [내부링크]

이 포스팅에선 정부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과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더욱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다음 링크(코로나19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으로 들어..

코로나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가 장가화됨에 따라서 많은 소상공인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급한 경제적인 위기를 해결하고자 정부와 지자체에서는 긴급한 추경을 통해서 그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정책..

MBTI 유형별 싫어하는 사람이랑 있을 때 [내부링크]

MBTI 유형별 싫어하는 사람이랑 있을 때 ESTP : "여기서 나가야겠어!!" ISTP : "은근히 꼬아서 아이러니한 모욕을 줌, 그 사람이 알아채기 전까지 얼마나 더 모욕할 수 있는 주 궁금해 함" ENTP : 그 사람이 떠날..

2020 청년창업자금대출 A to Z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혁신창업사업화 자금이라는 사업은 우수한 기술과 사업성이 있지만 자금이 부족한 중소, 벤처기업의 창업을 활성화하고 고용창출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이 사업의..

2020년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대상은? [내부링크]

오늘은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전월세 보증금을 낮은금리에 대출해주는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이란? 중소기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MBTI유형별 샤워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MBTI 유형별 샤워방법 ISTJ: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자기가 필요한 만큼 셔워를 한다. 마트에서 산 샴푸-컨디셔너-투인원-팩을 사용하며, 욕실용품에는 모두 제자리가 존재한다.반드시 그곳에 놓여있어야한다. INTJ..

버팀목전세자금 A to Z (청년전세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 생활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들이 월세를 살기에는 서울 임대료가 너무나 비싸 경제적으로 감당할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경우 전셋집에 살면서 고정지출을 줄이고자 하지만 현실..

MBTI유형 중 연봉이 제일 높은 유형은? [내부링크]

MBTI는 인간을 16유형별로 나눠서 분석하는 성격 유형 검사입니다. 다만 모든 통계가 그러하듯 절대적인 것은 없으니 항상 재미로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BTI 유형별 연봉차이 수익순위 1. ENTJ 지도자형 2. ES..

MBTI 유형별 특징 (잠긴 문을 열려고 한다면?) [내부링크]

당신이 방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문이 잠겼다! 이 때 MBTI 유형별 행동 특징은?? 복도 끝에는 당신이 요청한다면 문을 열어줄 관리인이 있다. ISTJ : 안녕하세요. 혹시 문 좀 열어주시겠어요? ESTJ : 문 좀..

남을 칼로 찌를 수 있는 MBTI 유형은? (MBTI 유형별 행동1) [내부링크]

MBTI 행동 유형별 특징 모음 첫 번째 입니다. MBTI 유형별 "니 숙제 좀 베끼자"라고 문자가 왔을 때 ENTJ, ESFJ, ESTJ : 그래 내가 도와줄께 INFJ, ISFJ, ENFJ : 응 그럼 ESTP, ENTP : 어케 내가 숙제했을거라 생..

MBTI 유형별 공부 방법은? (ESTJ, ISTJ, ENTJ, INTJ) [내부링크]

E vs I E 외향적인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힘을 받는 스타일이며 다양한 업무와 빠른 진행 속도를 즐기며 멀티테스킹에 능합니다. I 내성적인 사람은 보통 혼자 일하거나 소규모 그룹으로 일하며 신중하게 일을 진..

2020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결혼을 막 한 신혼부부라면 당장의 집을 살 자금이 없거니와 전세금조차 마련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아이의 교육과 같이 큰 자금이 드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전세금을 마련하는 것이 큰 부담을..

가장 싸게 차량 구입하는 방법은? (법원 경매자동차 장단점) [내부링크]

차량 구매 방법에는 다양한 루트가 존재합니다. 기본적으로 신차를 구매하거나 중고차거래 사이트를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중고차를 구매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그러한 이러한 방법 외에 더욱 차량을 싸게 구매..

현대자동차 견적내는 방법- 내 차 만들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고려할 때는 우선 금액이나 사용목적에 따라서 고려해야할 것이 많다. 하지만 이러한 사항을 일일이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기는 쉽지 않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자동차 회..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자동차 세금을 계산하는 방법에는 크게 취득했을 때의 경우와 보유하고 있을 때의 경우 두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면 취등록세와 공채매입과 같은 이전등록비를 납부해야하고 차량을 소유 중이라..

중고자동차 할부금 계산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선 중고차 할부금 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거래를 하다보면 한달 할부금을 알기 위해서는 할부금리나 기간 선수금 등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계산이 복잡해지는 경우가 있어..

홈택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내부링크]

오늘은 홈택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소득금액증명원은 사업자나 근로자가 소득세 신고를 한 경우에 소득금액이 있음을 증명하는 문서로 사용됩니다. 때문에 종합소득세나 연말정산근..

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 (5분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이직을 하고나서 대출이 필요한 경우 소득을 증명해야 하거나 또는 복지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소득을 증명해야 할때 원천징수영수증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 원천징수영수증에 대해서 알아보..

퇴직금 지급기준 (5분만에 퇴직금 계산하기) [내부링크]

퇴직금은 퇴직한 근로자의 안정적인 생활 보조를 위해 고안된 제도이며 우리나라는 1953년에 처음 도입이 실시되었고 이후 1961년부터 30인 이상의 사업자에 퇴직금 제도 의무화과 되었으며 현재는 1인 이상 사업..

경력증명서 발급방법 (5분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경력증명서는 자신이 재직했던 회사에서 신청인의 경력을 증명하기 위해서 발급하는 문서입니다. 퇴직자의 경우에는 사유를 청년퇴직, 명예퇴직, 이직, 권고사직, 이사 등의 내용이 기재될 수 있으며 보통 양식은..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사용법 (LURIS 꿀팁)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시에는 개별 토지에 지정이 되어있는 각종 지역, 지구는 여러 개별법 또는 지자체의 조례에 의하여 다양한 형태로 정의되고 복잡한 행위제한 내용을 포함하여 규제가 복잡하게 얽혀있기 때문에 이러한..

건축물대장 무료 열람 /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에 관련된 문서 중에는 대표적으로 등기부등본과 건축물대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문서이기 때문에 막상 이러한 자료들을 열람하려면 쉽게 방법이 떠오르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늘..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열람 방법 [내부링크]

대학생 여러분이 자취방을 구하러 다닐때나 다양한 경우에 등기부등본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엔 절차가 많이 간소화되고 인터넷 상의 서비스가 잘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이 등기부등본도 인터넷으로 쉽게..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내부링크]

간혹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다 보면 남들의 스토리를 볼 때가 있습니다. 다만 평소에는 문제가 없지만 스토리의 특성상 본 사람의 기록이 남기 때문에 관계가 껄끄러운 사람의 스토리는 볼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에서 구글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모바일에선 어플을 이용하거나 하는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대표적인 이미지 검색 방법인 구글 이미지 검색을 활용하는 방법을..

npdf 64비트 다운로드 및 실행 [내부링크]

집이나 회사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pdf 편집 프로그램인 nPDF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PDF는 그 특성상 편집이나 변환이 어렵기 때문에 그것을 가능하게하는 프로그램을 사람들이 자주 찾는 파일형식입니다. nP..

ezpdfeditor3.0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프로그램은 ezpdfeditor3.0 이라는 pdf 프로그램입니다. pdf는 보통 기본 뷰어인 아크로뱃리더를 사용하여 pdf파일을 열람하거나 간단한 표시나 주석 정도의 기능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러..

PDF 용량 줄이기, PDF 압축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PDF 용량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DF는 어떤 상황에서도 원본을 보여주는 형태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가끔은 들어있는 파일에 따라서 그 용량이 감당하지 못하게 커지는 경우도 종종 있..

PDF JPG변환 - 무료 PDF 이미지 변환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PDF 합치기 PDF JPG변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DF는 어느 컴퓨터 환경에서도 호환하는 특성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됩니다. 하지만 때에 따라선 프로그램 호환이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알PDF ocr 사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알PDF OCR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DF문서 특성상 문서파일 자체로 구성이 되어 있는 것이 아닌 책이나 논문 같은 문서를 스캔 혹은 촬영하여 이미지 파일로 구성된 PDF 문서가 간혹 있습니다...

PDF 합치기 - 무료PDF 파일 병합방법 3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PDF 합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번 시간에는 PDF 파일을 한글변환하는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오늘은 개별 PDF 파일을 하나의 단일 파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테스 관련 주식 분석(화웨이 제재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테스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21일 목요일 테스, 화웨이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화웨이 제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식 총정리 1. 남북..

pdf 한글변환 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지난시간에 PDF 아크로뱃리더를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df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바로가기 pdf의 특징은 어느 컴퓨터에서나 동일한 문서를 열람할 수 있다는 것이고 또한 자체적으로..

한국정보인증 관련 주식 분석 (공인인증서 폐지, 전자인증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2차전지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18일 월요일 한국정보인증, 공인인증서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정보인증(공인인증서)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사용하는 프린터와 복합기는 HP, 삼성, 캐논 등의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많지만 교세라라는 일본계 프린터 기업도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정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많은 가정과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프린터 종류로 HP 즉 휴렛팩커드 회사 제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 HP는 한국의 삼성전자의 프린터사업부를 인수함으로써 한국에서 차지하는 시장 비율이 높습니다. 드라이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내부링크]

생각보다 자주 PDF를 일상에서 사용할 일이 생깁니다. 그냥 문서파일의 한 종류처럼 사용하고 있지만 정작 무엇이 다른지는 저도 잘 몰랐는데요, PDF는 사실 전자 문서라기 보다는 디지털 인쇄물에 가까운 파일로..

나파모스타트 관련 주식 분석 [내부링크]

주식 사전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15일 금요일 나파모스타트엠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식 총정리 1. 남..

크롬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잡학사전 크롬 다운로드 방법 오늘은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크롬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로 2019년 기준 세계 데스크톱 67.2%가 크롬이 깔려 있고 모바일 브라우저는 62..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관련 주식 분석(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2차전지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14일 목요일 삼성SDI,에코프로비엠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SDI,에코프로비엠(2차전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유튜브 프리미엄x) [내부링크]

잡학사전 유튜브 영상다운로드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활용하면 핸드폰으로 영상을 저장하여 데이터나 와이파이가 없는 상황에..

데이타솔루션 관련 주식(데이터 거래소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데이타솔루션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12일 화요일 데이터 솔루션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타솔루션(데이터 거래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한화솔루션 다시 상승할까? [내부링크]

주식 사전 한화솔루션 주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화솔루션(009830)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식 총 정리  뉴딜정책 관련 주식 총 정리..

계룡시청 구인구직 알아보기 [내부링크]

잡학사전 계룡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룡시청 바로가기 지역의 관공서의 사이트에는 지역의 구인구직 게시..

장유넷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잡학사전 장유넷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유넷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유넷 바로가기 장유넷은 김해시나 창원의창구, 창원성산구, 마산회원구,..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방법 : 사이트 종류와 사용법 [내부링크]

잡학 사전 오늘은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흔히 아파트나 토지를 거래하실 때 이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방법에 대해서 많이 검색하곤 합니다. 저는 보통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를 위해..

더존비즈온 관련 특징 주식 분석 (클라우드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더존비즈온, 클라우드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8일 금요일 더존비즈온, 클라우드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존비즈온, 클라우드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

방사광 가속기 관련 주식 분석 [내부링크]

주식 사전 방사광 가속기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7일 목요일 방사광 가속기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사광 가속기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이트론 남북경협 영향 받을까? [내부링크]

주식 사전 이트론 주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트론(096040)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식 총 정리  뉴딜정책 관련 주식 총 정리  남북경..

2020 실여급여 금액, 수급조건, 지금일 및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잡학사전 오늘은 2020년 실여급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실여급여 금액, 수급조건 신청방법 지급일 지급액 정리 2020년 실여급여 수급조건은 이직일 이전 18개월 동안 피보험단위 기간이 180일 이상..

히토류 관련 주식 분석(중미 무역분쟁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희토류 관련주 정리 2020년 5월 4일 월요일 모헨즈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토류(중미 무역분쟁)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

파미셀 다시 한번 반등할까? [내부링크]

주식 사전 파미셀 주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미셀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관련 주가 정리 모음집  마스크 관련 주식 총 정리  원격진료 관련 주식 총 정리  진단키트 관련 주식..

디피씨 향후 주가의 방향은? (방탄소년단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디피씨 주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피씨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식 총 정리  뉴딜정책 관련 주식 총 정리  남북경제협력 관..

롯데지주 경영권 분쟁에 급등세, 사야할까? [내부링크]

주식 사전 롯데지주 주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지주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식 총 정리  뉴딜정책 관련 주식 총 정리  남북경제..

모헨즈 관련 주식 분석 (새만금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모헨즈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30일 목요일 모헨즈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헨즈(새만금 수혜주)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

에이프로젠KIC 합병 관련 주식 분석 [내부링크]

주식 사전 에이프로젠KIC 합병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8일 화요일 에이프로젠KIC 합병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프로젠KIC 합병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남북철도 관련 주식 분석(남북경협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남북철도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5일 토요일 남북철도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북철도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케이엠, 마스크 관련 주식 분석(마스크 수출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마스크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5일 토요일 마스크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스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

원격진료 관련 주식 분석(코로나 19 원격의료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원격진료, 원격의료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4일 금요일 원격진료, 원격의료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격진료, 원격의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한국 뉴딜정책, 일자리정책 관련 주식 분석(메가엠디, 윌비스 등) [내부링크]

주식 사전 일자리 정책, 뉴딜 정책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3일 목요일 일자리 정책, 뉴딜 정책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자리 정책, 뉴딜 정책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방산업체 관련주 (스페코, 퍼스텍, 포메탈) [내부링크]

주식 사전 방산업체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2일 수요일 방산업체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산업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

메디톡스 관련 주식 분석(보톡스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메디톡스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메디톡스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디톡스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

오상자이엘 관련 주식 분석(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오상자이엘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오상자이엘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상자이엘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

초록뱀 주가 분석 및 한한령 해제 수혜주 분석 [내부링크]

주식 사전 한한령 해제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20일 월요일 한한령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한령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016년 박근혜 정부 당시 사드(고고도미사일방..

수소차 관련 주식 분석(친환경 정책 수혜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수소차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9일 일요일 수소차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식..

렘데시비르 관련 주식 분석(코로나 치료제 수혜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렘데시비르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8일 토요일 렘데시비르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렘데시비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

아난티 관련주(남북경협, 총선 테마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아난티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6일 목요일 아난티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난티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식..

진원생명과학 관련주 (코로나19 백신 테마주,질병관리본부 테마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진원생명과학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6일 목요일 진원생명과학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원생명과학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

김빛내리 관련주 (테라젠이텍스, 바이오니아, 코로나19 치료제 ) [내부링크]

주식 사전 김빛내리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5일 수요일 김빛내리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빛내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우리손에프앤지 관련주 (돼지열병 관련 주식, 코로나19 관련 주식) [내부링크]

주식 사전 우리손에프앤지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4일 화요일 우리손에프앤지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손에프앤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

바이오포아 관련주(코로나19 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바이오포아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3일 월요일 바이오포아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포아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

한국파스퇴르 연구소 관련주 (코로나19 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한국파스퇴르 연구소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1일 토요일 한국파스퇴르 연구소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파스퇴르 연구소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경..

이낙연 관련주(4.15총선 테마주 총 정리) [내부링크]

주식 사전 이낙연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이낙연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10일부터 4.15총선의 사전투표가 시작이 되면서, 각 지역..

웹캠 관련주 현황 및 분석 (온라인 개학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사전 웹캠 및 온라인 개학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9일 목요일 웹캠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웹캠 및 온라인 개학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지난 31일..

언택트 관련주 현황 및 분석 (feat 코로나19 [내부링크]

주식 사전 언택트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8일 수요일 언택트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언택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정부가 매일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고 있..

이노와이어리스(중국 5G 관련주 분석) [내부링크]

5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해외경제 포커스'에 따르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중국의 서비스 산업이 크게 부진에 빠졌으나, 온라인 서비스 관련 매출은 큰 폭으로 증가하였고 또한 디지털 경제와 연관된 서비스 업종..

4월 6일 오늘의 증시현황 (구충제 이버멕틴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은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4월 둘째주 첫 시작인 4월 6일 증시현황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6일 현재,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장을 마감했습니다. 코스피는 기관이..

사이토카인 관련주 및 테마주 정리 [내부링크]

주식 사전 사이토카인 관련주 정리 2020년 4월 4일 토요일 사이토카인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사이토카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경제부양 관련 주가 정리모음 남북철도 관련 주..

혈장치료 관련주 및 테마주 정리 (코로나19) [내부링크]

주식 사전 혈장치료 관련주 정리 2020 4월 3일 금요일 혈장치료 관련 주식 현황 및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의 치료법으로 대두되고있는 혈장치료 관련주와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혈장은 혈..

클로로퀸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주식 사전 클로로퀸 &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정리 2020 4월 1일 수요일 클로로퀸 & 코로나 진단키트 주식 현황 및 분석 클로로퀸 관련주 더블유아이-델콘RF제약-화일약품 레고켐제약-신풍제약-진양제약 1. 더블..

덕덕고(DuckDuckGo)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이 보급되고 여러 개인정보들이 디지털화되면서 우리가 모르는 새 많은 개인정보들이 수집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구글 역시 이러한 개인정보들을 수집하여 맞춤형 광고를 보낸다거나 우리의..

머선129는 무슨 뜻? [내부링크]

인터넷 문화가 발달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신조어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에 익숙하지 않다면 이 흐름에 따라가는 것조차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같은 한국말이지만 세대가 조금만 차이가..

영어 필기체 변환해주는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영어를 쓰다보면 필기체로는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또 영어 필기체 폰트는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자신이 쓴 영어문구를 필기체로 바..

iniline crossex service 지워도 될까? [내부링크]

오늘은 프로그램 목록 중에 iniline crossex service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간단히 말하자면 iniline crossex service은 무슨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일으키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소프트웨어 업..

젠리(zenly) 위치조작하는 방법 (갤럭시) [내부링크]

핸드폰이 우리 삶에 큰 부분을 차지하면서, 개인정보가 점점 줄어드는 듯한 느낌이 드는 건 기분 탓일까요? 요즘엔 커플이나 가족, 친구의 위치를 공유하기 위한 젠리라는 어플도 있다고 하네요. 물론 좋은 목적으..

vestcert 삭제해도 되나요? [내부링크]

컴퓨터에 깔려있는 프로그램 중에서 혹시 vestcert라는 것을 확인하셨나요? 그런데 vestcert라는 것이 무슨 프로그램인지 몰라서 삭제를 해도 되는 프로그램인지 아닌지 궁금하셨다면 이번 포스팅을 봐주시길 바랍..

넷플릭스 성인인증 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자택에서 근무하고 집에 있는 요즘 넷플릭스 이용자가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에서는 많은 영상들이 있지만 그 중에는 성인인증이 완료되어야만 볼 수 있는 영상도 있습니다. 그..

해몽모음5. 뱀 꿈 해몽 [내부링크]

뱀 꿈해몽 서양에서는 기독교의 영향으로 인하여 뱀에 대한 취급이 나쁜편 입니다. 동양에서도 역시 뱀은 좋은 취급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뱀으로 상징되는 사람은 음흉한 사람, 야심가로 인식이 되어 있지요...

해몽모음4. 가족이 죽는 꿈 [내부링크]

자식이 죽는 꿈 다행히도 자식이 죽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지금껏 이루지 못한 일듣이 모두 이루어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만약 자식이 없는 사람이 자식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 내면의 미성숙함과 결..

해몽모음3.돌아가신 아버님,어머님 꿈 [내부링크]

돌아가신 아버지 꿈 돌아가신 아버지 꿈은 어떠한 꿈해몽이 가능할까요? 돌아가신분이 꿈에 나타나는 이유는 있을것 입니다. 본인에게 무엇을 알려주기 위함이지요. 그것이 좋은것이든 나쁜것이든 알려주기 위함이..

고양이 꿈 해몽2 [내부링크]

고양이한테 손가락 물린꿈 자신에게 유리한 어떤 권리가 주어지고 고양이에게 할퀴어 피가 나게 되면 타인에 의하여 명예훼손을 당하게 되며, 또는 질병에 시달리게도 된다. 비가 내리는데 개나 고양이가 달려가..

고양이 꿈 해몽 1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이가 나온 꿈들에 대한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양이에 관한 꿈이 많으니 나눠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가 무는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태몽입니다. 고위 관리직에 오를 아이를 낳게..

'타다' 드라이버 이재웅과 전쟁 선포? [내부링크]

'타다금지법'이 국회에서 통과되면서 이재웅 전 쏘카 대표는 '타다 베이지' 서비스 종류를 선언했스니다. 하지만 이러한 결정을 두고 약 1만 2000여명에 달하는 타다 드라이버들은 이것이 국토교통부와의 협상 퇴..

WHO 타이레놀 권고 번복? [내부링크]

당초 이부프로펜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인용해 이부프로펜(ibuprofen)금지 권고를 내렸었던 세계보건기구 WHO가 이틀 만에 이 권고를 철회한 것으로..

'지오영'마스크 불법판매? [내부링크]

신조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국에 마스크가 동이나는 상황을 타개하고자 정부가 추진했던 공적 마스크, 그 공적 마스크 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의약품 유통업체 '지오영(GEO-YOUNG)이 판매랴 신고..

'착한 소비'운동 열풍 왜?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위기가 장기화 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한 이른바 '착한 소비'가 전국에 확신이 되고있습니다. 코로나19는 개인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했..

국제유가 20년만에 최저?? 정말로? [내부링크]

국제 유가가 2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추락하면서 10달러선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18일 현지시간으로 뉴욕상업거래소(NYMEX)dptj 4월 인도분서부텍사스원유(WTI)는 전 거래일 대비 6.58달러 (24,4%) 폭락한 배..

애플 폐쇄? 애플 주가 급락? 이유는? [내부링크]

애플이 결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즉 코로나 19의 확산 우려로 중화권 이외의 모든 지역 매장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애플은 17일 현지시간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위해 추후..

뉴욕 증시 폭락?? 서킷브레이커 발동 이유는? [내부링크]

미국 뉴욕증시가 18일 현지시간으로 폭락세를 보이면서 일시적으로 거래가 중단되는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는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서킷브레이커란 주가 급등락의 충격을 완하하기 위해 15분간 매매를 중단하는..

사이토카인 폭풍! 코미팜 치료제 개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고 기저 질환자나 중증 환자를 중심으로 사망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대구의 17세 청소년이 기저질환이 없는 상태로 사망하게 되는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다. 보건 당국에 따..

WHO 타이레놀 권고? 왜?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심증세를 겪는 환자들에게 해열진통 소염제인 이부프로펜(ibuprofen)을 선택하지 말라는 권고사항을 밝혔습니다. 이부프로펜은 한국에서 "어린이부루..

카카오톡 오류 나만 안돼? [내부링크]

내일 18일 카카오톡 출범 10주년을 하루 앞두고 퇴근시간 대에 '카톡 오류'가 다시 한번 발생하였습니다. 카카오톡은 이미 보름전인 지난 2일에도 메세지를 주고 받는 문제에서 오류가 발생한 적 이 있습니다...

금값 시세 급락 도대체 이유는? [내부링크]

대표적으로 안전자산이라고 알려진 금이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전 세계적인 확산 공포에 영향을 받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판데믹 선언을 받으면서 미국 뉴욕 증시가..

코젠바이오텍 주식 급증 왜? [내부링크]

연일 코로나 관련 뉴스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코젠바이오텍 관련주가 포털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세계 곳곳에서 빠른 검사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진단하고 있는 한국의 의료체계가..

도쿄올림픽 취소, 아베 발표 미뤄? [내부링크]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 세계적 유행에 따른 대책을 마련하기 위하여 종목별 국제연맹(IF) 대표자들과 긴급 화상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AFP통신에서는 16일(한국시간..

예비군 훈련 연기, 6월로 2차연기 ! [내부링크]

코로나가 사회 각층에 영향을 주고있는 지금 결국 군방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을 우려해 내달 17일 열릴 예정이었던 예비군 훈련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4월 17일 열릴 예정..

현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넷플릭스 미드 1위는?? 2편 [내부링크]

지난 1편에 이어서 바로 5위부터 대망의 1위까지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넷플릭스 미드 TOP5 한편 살펴볼까요? 그럼 출발하시죠! 5위- 크리미널 마인드 (Criminal Minds, 2005) 시즌 15개 제작 : 마크..

나만 몰랐던 인기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내부링크]

점점 핸드폰 사용량이 늘면서 사람들이 PC게임만큼 모바일 게임을 찾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핸드폰 게임을 하려고 보면 무엇을 해야하는지 선택하기가 어려우시죠? 그래서 이러한 게임들 중에서 가장 인기있..

현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넷플릭스 미드 1위는?? 1편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방콕 하기 아주 좋은 요즘! 넷플릭스로 미드 정주행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하지만 가끔 미드를 보다 보면 미드의 나라인 미국에서는 과연 어떤 미드..

하고나면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TOP 5 [내부링크]

여러분은 자신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자신이 생각하는 이미지와 남들이 생각하는 이미지가 달라서 놀랐던 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그런 자신을 좀 더 정확히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소개해드리고..

마스크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사실! [내부링크]

뉴스에서 계속해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소식이 쏟아져 나오면서 밖에 나가기가 불안하시죠? 밖에 나가도 모두가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상황이 심각하다는 생각이 저절로 드는 것 같습니다. 또한 모두가 마스크..

2020미국대선 날짜에 코로나가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가 마침내 미국 대선 정치일정에도 영향을 미치기 사작했습니다. 미국 민주당 경선에서 유럭한 두 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과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버몬트) 진영 모두 10..

코로나 마스크! 헛걸음 막아주는 마스크 알리미 어플!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가 기승을 부려서 각 지역마다 마스크의 품귀현상이 발생하고 있죠 정부에서 마스크 5부제를 도입했지만 여전히 어디 약국이 마스크가 있고 없는지 알 수 없어서 줄을 서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도시가스 요금 폭탄 피하는 꿀팁! [내부링크]

똑같이 쓴 거 같았는데 어느 달에는 가스비가 폭탄으로 나오고 어느 달에는 조금 나오고 이상하셨죠 저도 그런 적이 부지기수로 일어나서 오늘은 상세내역을 보고 가스비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하고 집에서 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