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game의 등록된 링크

 mailg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6건입니다.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요리게임 [내부링크]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요리게임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요리게임 방법] 이번 시간에는 좀 순발력이 필요한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ㅋㅋ 저도 이거 깨느라고 꽤 힘들었습니다. 한순간도 쉬지않고 라면을 끓여야 되..

레스토랑 게임 [내부링크]

레스토랑이라고 하니까 어떤 종류의 게임일지 상상이 되시나요? ㅎㅎ 예상이 쉬울수도 있겠지만 식당 관련해서도 종류가 많을겁니다. 서빙을 하는 플래시도 있고 경영을 하는 방식도 있는데요 오늘은 후자에 가깝..

1:1게임 [내부링크]

10~15초 정도의 로딩이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플래시는 레그돌 발리볼이라는 제목의 게임인데요 사람이 캐릭터로 등장한다기보다는 말 그대로 인형이 나옵니다 ㅋㅋ 그래서 움직임이 약간..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써든어택과 같은 온라인 FPS게임을 해보면 알겠지만 라이플을 잘 쏘는 사람들이 있고 저격을 잘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ㅋㅋ 가까이에서 쏘면 죽더라도 내가 왜 죽는지를 알겠는데 스나이퍼에게 맞으면 어디에서 날..

IQ100이상 상상력게임 [내부링크]

꼭 머리가 좋아야만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것은 아니겠지만 어느정도 영향은 있을거라고 봅니다 ㅋㅋ 오늘은 약간 특이한 제목의 IQ100이상 상상력게임이라는 것을 소개하는데요 우리가 평소에 알고있던 플래시와는..

데몬쉬프트 [내부링크]

악마와 변화, 이게 과연 무슨 뜻일까요? 잘 모를때에는 그냥 직접 플레이해보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ㅋㅋ 작고 귀여운 데몬캐릭터를 조종해서 모험을 하는 형태인데 연두색의 불씨를 모으는 것이 미션입니다. 그런..

마리오스타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 버전의 마리오게임을 플래시로 올려보았습니다 ㅋㅋ 우리가 기존에 알고있던 것처럼 스테이지 각각이 오랫동안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레벨마다 한 화면으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다만 그 갯수..

플래시 볼링게임 [내부링크]

스트라이크를 했을때가 볼링게임 중에서 가장 희열을 느끼는 순간일텐데요 ㅋㅋ 저는 워낙 잘 못쳐서 그런지 스페어만 해도 기분은 좋더군요. 그리고 저는 스핀이나 이런것도 못해서 그냥 가운데로만 잘 굴러가도..

플래시탁구게임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탁구 치는 것을 정말 재미있어 합니다. 맨 처음에 배울때에는 도저히 볼 컨트롤도 안되고 아예 감을 잡지못했었는데 그래도 한때 취미로 친구와 자주 치다보니까 자연스럽게 대충은 어떻게 치는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무적판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어려운 게임을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ㅋㅋ 정당한 방법이 아니라면 버그판을 이용해야 합니다. 사실 이번 플래시에서는 돈은 필요없기때문에 돈 무한은 쓸모가 없고 장애..

거북이날리기 [내부링크]

토스 더 터틀이라는 제목의 이번 플래시는 거북이를 최대한 멀리 날리는 것을 미션으로 하며 더 좋은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한데요..

닌자고게임하기 [내부링크]

자동차와 비행기의 합체물인 전차를 이용하여 다가오는 장애물들을 뛰어넘거나 파괴하는 등의 방법을 미션 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그 차의 이름이 바로 울트라 소닉 전차라고 하는데..

게이테스트 [내부링크]

여자가 여자를 좋아하거나 남자가 남자를 좋아한다면 레즈 또는 게이라고 부릅니다. 물론 그냥 친구로써 좋아하는 것은 별로 문제가 없겠지만 동성에게서 이성의 감정을 느낀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ㅋㅋ 아무튼..

그로우rpg [내부링크]

grow 시리즈 게임에는 참 다양한 버전들이 있네요 ㅋㅋ 일일이 그 종류를 나열하기는 어렵겠지만 오늘은 또 다른 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그로우rpg 게임인데요 알피지는 여러분들이 이미 알고있듯이 캐릭..

임금님게임 [내부링크]

자신의 지위가 높으면 그만큼 책임감도 많이 따라야 하고 그 자리를 노리는 사람들로부터 지켜내기도 해야합니다. 옛날에는 왕의 자리를 빼앗기 위하여 암살을 한다든지 독약을 탄다든지 하는 방법들이 많았던 것..

포탈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주인공 캐릭터에게는 아주 특수한 총이 주어집니다. 벽에다가 두개의 구멍을 뚫을 수 있는 신비의 총인데요 ㅋㅋ 그 두개의 홀을 통해서 순간이동이라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의 발상 자체가 참신하다고 느..

겨울왕국 엘사 미용실 [내부링크]

엘사도 그렇고 안나도 그렇고 플래시로 나와있는 게임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ㅋㅋ 그리고 더욱 신기한 것은 옷입히기라든지 머리하기 기타 등등... 이렇게 분류가 나뉘어지기도 하는데 예를들어서 미용실 게임이라..

재미없는게임 [내부링크]

오늘 제가 게시한 플래시는 좀 재미가 없습니다 ㅋㅋ 이건 뭐 스토리도 없고 그냥 스테이지 하나로 끝난다고 봐야할 것 같은데 마지막에 좀 반전이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절대로 클리어할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습..

라이트템플 무적판 게임하기 [내부링크]

원래는 불이 물에 들어가면 죽고 그 반대의 상황이 되어도 죽는설정의 게임인 템플 시리즈 플래시들은 무적판이 있는 것이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서로 상성이 다른 것끼리 섞이거나 검은색의 진흙으로 들어가도 죽..

잭스오브레전드 [내부링크]

저는 롤을 안한지가 꽤 되었지만 그래도 가끔씩 게임을 좋아하는 친척들이나 친구들을 만나면 피시방에 가서 몇 시간씩 즐기곤 합니다. 한때는 거의 매일같이 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오히려 그때보다 가끔씩 하는..

해피휠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이번 게임의 제목은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한글 그대로 해석을 하자면 행복한바퀴 정도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그냥 평범하고 해피엔딩으로만 끝날 것 같은 느낌이 드실 수도 있..

포커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제 생각에 이 게임은 명작 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그 기준을 명확히 설명하기는 어렵겠지만 그냥 플레이했을때 얼마나 재미있었는가에 따라서 평가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제목은 포커스게임하기라고 되어..

박스깨우기 [내부링크]

웨이크업 더 박스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이번 게임은 나무로 만들어진 도구를 이용하여 잠자고 있는 주인공 캐릭터를 깨우는 방식입니다 ㅋㅋ 그리고 오늘은 오리지널의 바로 다음버전인 박스깨우기 2탄을 준비..

스틱맨 다이아몬드 훔치기 [내부링크]

게임 포스팅을 거의 매일같이 하고있지만 정말 졸라맨과 관련된 게임 시리즈는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 이번 시간에는 스틱맨 다이아몬드 훔치기 플래시를 올려보았습니다. 이건 일종의 선택형 모험으로써 보석을..

그로우밸리 [내부링크]

제가 이거 아일랜드 버전도 해봤었는데 오늘은 밸리 버전을 올리게 되네요 ㅋㅋㅋ 크게 어려운 것도 없고 하는 방식이 비슷해서 몇번 해보다보면 클리어할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다만 발달시키는 순서를 제대로..

닷지 게임 [내부링크]

아시는 분들은 다 알겠지만 보통 닷지 게임이라고 하면 곰플레이어에 있는 미사일피하기 게임으로 해보셨을겁니다. 그런데 오늘은 제목은 똑같지만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버전을 올려봅니다. 방식이 완전히 동일..

토끼마리오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하면 빨간 모자를 쓰고 코가 크고 수염이 자란 키가 작은 아저씨 캐릭터가 생각납니다 ㅋㅋ 하지만 이 게임은 모른느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했었죠? 그에따른 패러디 게임들도 많이 나온 것..

병맛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락을 하다보면 좀 병맛스러운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ㅋㅋ 물론 그게 재미와 관련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좀 이상한 게임이긴 하지만 하다보면 재미는 있는 것도 있더군요 ㅎㅎㅎ 제가 오늘 소개할 병맛플래시게임..

양궁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강한 운동종목이 몇 가지 있는데요 배드민턴이나 탁구, 쇼트트랙 등.. 그리고 양궁이 있습니다. 근데 요즘은 다른 나라들도 실력들이 상당해서 금메달 따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100m 수영게임 [내부링크]

예전에는 우리나라가 수영종목에서는 많이 약한모습을 보였던 것 같은데 박태환이 나오면서 우승도 여러번 했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또다른 훌륭한 선수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ㅋㅋ 그만큼 혹독한 훈련이 필..

프린세스러시 [내부링크]

오늘은 일종의 디팬스게임으로 타워형태의 인형들을 세워서 공격해들어오는 적들을 막아내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그런데 특이하게도 적이 기사들이고 아군이 유령이라든지 좀비 등과같은 캐릭터들이네요. 왜..

run2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목 자체가 아주 단순한 런이라는 게임은 우주공간 내에서 길이 나있는 부분을 밟아가며 떨어지지 않고 도착지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인 플래시입니다 ㅋㅋ 제가 이걸 오리지널 버전을 올렸었는지 기억이 안나는..

1대1축구게임 [내부링크]

축구는 본래 열한명의 선수들이 뛰는 경기입니다. 그만큼 경기장이 넓기도 하고 발로 뛰어다니면서 하는 운동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요 ㅋㅋ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것들중에는 일대일로 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

바이크게임 [내부링크]

산악 오토바이를 운전한다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건줄 이번 게임을 통해서 다시 알게되었습니다 ㅋㅋ 사실 실제로 타는 것은 이거보다도 더 어렵겠지만 말이죠. 오늘은 험한 산이나 바위 등을 탐험하며 최종 목적지..

스틱맨 전사 게임하기 [내부링크]

팔다리가 가늘고 머리만 동그란 캐릭터이긴 하지만 이번 게임에서만큼은 그가 이 세상을 구하기 위한 전사로 거듭납니다 ㅋㅋ 그렇다고 해서 사실은 아주 멋있게 생겼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말이죠 ㅎㅎ 또한 적군..

스트리트 세쉬 [내부링크]

어도비 쇼크웨이브가 깔려있지않다면 설치 후 실행해주셔야 합니다. 근데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동으로 진행될겁니다 ㅋㅋ 이번시간의 게임은 바로 스트리트 세쉬라는 스케이트보드 플래시인데요 스테..

클릭플레이 레인보우 [내부링크]

재생버튼을 감추고 있는 물건들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치우거나 변화시켜서 단추를 누르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이렇게 말로만 말씀드리면 어떤 형식의 플래시인지 감을 잘 못..

슈퍼미라진워 [내부링크]

군사들을 대규모로 생산하여 상대방 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ㅋㅋ 병력을 많이 뽑아내는 게임이라서 컨트롤이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유닛들은 돈이 충전되는대로 자동으로 생산..

지뢰찾기 하기 [내부링크]

윈도우에서 간단히 즐겨볼 수 있는 게임들 중에는 지뢰찾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ㅋㅋ 제 친구중에 한명은 마우스 양쪽 버튼을 어떻게 누르면 자동으로 확인이 된다면서 꼼수를 부리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정직하게..

대두테니스 [내부링크]

일반적인 테니스 게임은 평범하게 생긴 사람캐릭터가 서로 네트를 사이에 두고 경기를 펼치겠지만 대두테니스 플래시는 제목 그대로 머리가 아주 큰 캐릭터가 일대일 대결을 펼치는 형태입니다 ㅋㅋ 축구버전같은..

축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제가 오늘은 나름 재미있는 3d 축구 플래시게임을 하나 올려봅니다. 일대일로 대결하는 것도 아니고 열한명 대 열한명으로 하는 것도 아닌 5:5 경기입니다 ㅋㅋㅋㅋ 플래시라는 특성상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

코만도어썰트 [내부링크]

오늘은 재미난 총싸움 게임을 소개에 올리는데요 여러가지 무기들을 이용하여 적들을 해치우면서 모험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이런 방식이라면 딱 떠오르는 것이 바로 곤도라 아니면 메탈슬러그인데요..

좀비총게임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감염된 좀비들을 처치하면서 백신을 구하러 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저는 처음에 이걸 했을때 너무나도 어려워서 도대체 어떻게 깨라는건가 했는데 알고보니까 플레이를 할 때마다 업그레이드를..

도그파이터 [내부링크]

이번 게임의 영어를 한글로 그대로 해석해보자면 개싸움으로 볼 수 있는데요 사실 이 이름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ㅋㅋ 2차 세계대전 당시에 비행기들이 공중전을 할 때 마치 개들이 꼬리를 물며 싸우는 모습과 비슷..

개트리스 [내부링크]

원래는 포트리스라는 이름이 맞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고양이와 개가 등장하기때문에 개트리스라고 부릅니다 ㅋㅋㅋ 한 턴씩 번갈아가면서 뼈다귀 또는 생선가시를 던짐으로써 상대방의 체력을 깎고 끝까지 버티는..

대두사커 [내부링크]

커다란 머리통에 다리만 붙어서 움직이는 캐릭터를 이용하여 축구경기를 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그냥 이렇게 글로만 적으면 좀 징그럽다고 상상하실 수도 있는데요 생각보다는 귀엽습니다 ㅎㅎ 그리고 일반적인..

아빠와나 무적모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프차를 아들과 아빠 둘이서 타고 가다가 아들이 차에서 내리고 그때부터 모험이 시작되는 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이게 정식버전은 은근히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아빠와나 무적모드 게임하기 포스팅을..

카오스펙션 [내부링크]

제가 적어놓은 제목은 영어를 읽히는대로 한글로 작성한 것인데요 카오스라는 것은 혼란, 혼돈 등의 뜻이 있다면 펙션은 싸움, 파벌 등의 의미를 가집니다. 그래서 이걸 제 나름대로 해석해보자면 혼돈의 싸움, 즉..

바리공주의 전설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 게임이긴 하지만 메이플스토리와 유사하게 진행되는 정도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네요 ㅋㅋ 비록 현재는 서비스하지 않는 게임이라서 로그인이 불가하여 10분 단위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그 불편함을 감수하..

무기 만드는 게임(Jack Smith) 하기 [내부링크]

잭스미스라는 게임으로 군사들을의한 무기들을 만들어서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것이 미션인 플래시입니다 ㅋㅋㅋ 일명 대장장이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은데요 첫번째 스테이지에서의 칼에서부터 시작하여 활..

antbuster 개미잡기 게임 [내부링크]

케이크를 노리는 개미떼들을 디펜스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개미를 잡기 위해서 총알이 나가는 타워를 건설한다는 것이 좀 웃기기도 한데요 그래도 맛있는 케익을 지키기 위해서는 열심히 방어해봐야죠 ㅎㅎ..

드래곤볼 파이팅 2.5 게임하기 [내부링크]

드래곤볼의 다양한 시리즈들 중에서 오늘은 2.5 버전을 올려봅니다. 워낙 관련 게임 및 버전들이 많아서 어떤 게임을 올릴까 고민해보았는데요 ㅋㅋ 그나마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아마 제..

테마호텔 게임 [내부링크]

호텔을 하나 가지고 있을 정도면 상당히 돈이 많은 부자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그것도 얼마만큼 운영을 잘 하느냐에 따라 성공의 여부는 천지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이번시간에는 테마호텔 게임이라고..

크리스마스 게임 [내부링크]

올해의 막바지가 벌써부터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ㅋㅋ 이제 10월도 거의 다 지나가고 이제는 11월만 지나가면 12월이 다가오고 25일인 크리스마스도 금방 코앞으로 올 것만 같네요 ㅎㅎ 올해에는 과연 화이트 성탄절..

그로우게임 [내부링크]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존재하고 어떤 것을 먼저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나중에 최종 클리어 모습이 바뀌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섬에서 새로운 것을 계속 추가하여 성장하고 발전시키는 플래시라고 해서..

노란바지의모험 [내부링크]

더 팬시팬츠 어드벤쳐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이번 게임은 캐릭터가 노랑 또는 주황색 빛깔의 바지를 입고있다고 하여 노란바지의모험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제가 아는 걸로는 이게 3탄까지는 나와있는 걸로 알..

포켓몬 타워디펜스2 [내부링크]

옛날에 게임보이라고 해서 자그마한 휴대용 오락기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 때 포켓몬 게임을 처음으로 보았던 것 같네요 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 포켓몬 타워디펜스2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

고전 벽돌깨기 게임 [내부링크]

옛날에 패밀리 오락기 시절의 알카노이드라고 아실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마 제 블로그에도 해당 게임을 올렸던 것 같기도 한데요 오늘은 조금 다른 버전을 올려봅니다. 마우스로 하는건데요 방식은 똑같습니다...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 무적판 [내부링크]

군인들과 전쟁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스케일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ㅋㅋ 그리고 오늘은 돈이 무한인 버전이기 때문에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 무적판 이라고도 불리는 버전을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역시..

타로카드 yes or no [내부링크]

여러분들 혹시 타로카드 점을 쳐 본적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저는 그냥 점집에 주인이 직접 자신의 운을 봐주는 것보다는 오히려 자신이 직접 카드를 고르고 운명을 알아보는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들기도..

헥사게임 [내부링크]

애니팡이나 캔디팡과 같이 똑같은 색깔이 여러개 뭉쳐있을 때 그걸 깨부셔서 점수를 얻어내는 방식을 헥사게임이라고 부릅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 개념을 몰랐었는데요 여기저기 찾아보며 제가 이해한 내용을 적어..

도끼던지기 게임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나오는 캐릭터 중 울라프를 닮은 캐릭터가 등장하며 도끼를 던져서 적들을 쓰러뜨리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사실 겨울왕국이라는 애니매이션에서도 올라프라는 이름이 나오긴하는데요 인터넷..

슈퍼맨 게임 [내부링크]

어렸을 적에 목에다가 망토 두르고 슈퍼맨 놀이 많이들 했을겁니다. 영웅들을 보면 공통점이 있는데요 ㅋㅋㅋ 평소에는 그냥 일반인인척 하다가 남들이 모르게 변신을 한다거나 하는 것이죠 ㅎㅎㅎ 오늘 시간의 슈..

사격게임 [내부링크]

농사 하시는 분들이 신경쓰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해충이나 참새들의 공격일 겁니다 ㅋㅋ 힘들게 키운 농작물을 그들이 범하거나 먹어치우면 정말 속상할텐데요 오늘의 사격게임에서는 그렇게 방해를 하는 새들을..

스네일밥 [내부링크]

달팽이가 기나긴 여정을 떠나는 게임으로 여러가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데 그걸 우리가 안전하게 해결해주어야 하는 것이 이번 플래시의 미션입니다 ㅋㅋㅋ 제목은 스네일밥인데요 사실 여러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샤롯데 인생게임 [내부링크]

어떤 나라에 사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람 살아가는 것은 결코 쉬워보이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지구상 어디에 살든 다들 고민이 있고 힘든 점이 있을겁니다. 오늘의 플래시는 샤롯데 인생게임입니다. 3탄 버전..

더하우스 할로윈 버전 [내부링크]

제가 해본 경험에 의하면 이번 플래시는 총 세가지 버전을 해보았습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그리고 오늘 소개할 더하우스 할로윈 게임버전인데요, 1탄과 2탄같은 경우는 방이 여러개로 나뉘어져있어서 여러 스테이..

2인용 농구게임 [내부링크]

저는 예전에 대학교 1학년때 1학점짜리 과목으로 농구를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ㅋㅋㅋ 근데 보통 그런 과목들은 그냥 출석만 잘하고 열심히만 하면 좋은 점수를 주더군요. 그래더 더 재미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

타잔게임 [내부링크]

정글점프라는 제목의 타잔게임으로 지형지물을 이용하여 점프 및 줄타기 등의 방법으로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곳곳에 존재하는 다이아몬드를 획득할수록, 그리고 짧은 시간내에 클리어할수록..

레이즈1 무적판 [내부링크]

휴면과 에일리언 이렇게 두가지 종족 중에서 하나를 골라 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이지만 오늘 게시한 것은 레이즈1 무적판이기 때문에 아무리 맞아도 죽지를 않습니다 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긴장감은 좀 떨어질..

코트 물고기키우기 [내부링크]

아프리카 방송 유명 bj인 노래하는 코트라는 사람이 했던 게임으로, 처음에는 아주 작은 물고기에서부터 시작하지만 연못에 있는 다른 고기들을 먹어가면서 점차적으로 성장해가는 플래시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

동물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지구에는 수많은 생물체들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인간도 있고 동물도 있고 곤충이나 벌레 등 다양한데요, 이 세상은 인간 중심으로 돌아간다고는 하지만 애완용으로 기르는 동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ㅋㅋ..

플래시 rpg게임 [내부링크]

알피지 게임은 뭔가 장황하고 어려워보이기도 하지만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rpg게임들도 있습니다 ㅋㅋ 종류가 많아서 이것도 고르는데에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제가 해본것들 중에서 그나마 재미있는..

스프린터 게임 [내부링크]

키보드에서 단 두가지의 키만 사용하지만 박진감은 최고조인 100m 달리기 플래시입니다 ㅋㅋ 좌 우 방향키만 연속으로 빠르게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타이밍을 잘못맞추면 달리다가 넘어질 수도 있기때문에 박자를..

알까기게임하기 [내부링크]

바둑판에 있는 알들을 모두 밖으로 밀어내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자신의 돌은 떨어뜨리면 안되는 규칙이 있습니다 ㅋㅋㅋ 또한 1인용으로만 가능하며 둘이서 함께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자신의 집중력..

검투사 게임 [내부링크]

화면의 좌, 우에 등장하는 짐승이라든지 괴물들을 검을 활용하여 처치해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런데 검투사 게임인 만큼 칼을 이용하는데요, 그래서 더 통쾌한 느낌이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제목은 드래..

컴퓨터로 피아노치기 [내부링크]

저는 피아노를 잘 치는 분들을 보면 정말 부럽더군요 ㅋㅋ 저의 사촌동생네 집에 악기가 있어서 저도 한번 조금 배워보긴 했었는데 양손을 둘다 사용하다보니 상당히 많이 헷갈렸습니다. 그나마 쉬운 곡 하나를 앞..

눈빛보내기6 [내부링크]

이성을 꼬시는 기술에는 몇 가지가 있을까요? 딱 몇 개라고 정하기에도 좀 애매한데요 ㅋㅋㅋ 성별에 따라 그리고 상황에 따라서 다를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성을 볼 때 맨 처음 보는 부분은 무의식적으로..

엄청 무서운 게임 [내부링크]

뭔가 공포스러운 작품에는 영화나 소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ㅋㅋ 온라인이라든지 플래시로도 여러 종류들이 있는데요, 저는 오늘 그 중에서 엄청 무서운 게임이라고 생각되는 하나를 올려봅니다. 제목은 쉐도우..

엘사 화장게임 [내부링크]

지난 겨울 가장 핫했던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었던 겨울왕국은 끝난지가 수 개월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인기가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관련 캐릭터라든지 게임같은 것들이 나오는 걸 보면 알 수 있는데..

무인도 게임 [내부링크]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똑바로 차리면 된다고 했나요? ㅋㅋ 그런데 그게 굴이 아니라 무인도라면 어떨지 상상해보았더니 더 최악일 수도 있겠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무인도 게임의 대부분은 일단 그 곳에서..

플래시 체스게임 [내부링크]

유저와 컴퓨터가 한 턴씩 번갈아가면서 플레이하되 상대방의 왕을 꼼짝못하게 만들면 승리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ㅋㅋ 설명을 이런식으로 하니까 좀 웃기긴 한데요, 아무튼 우리가 잘 알고있는 일반적인 체스입니다..

더하우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공포의 소재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은 정말 다양한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것들이 일단 어두워야 하고, 음산한 분위기와 음향효과 등이 있을텐데요 ㅋㅋ 이번 시간의 더하우스 게임하기 포스팅..

무서운 시력검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시력검사를 하시면 수치가 어느정도 나오나요? 저같은 경우 어렸을 때에는 1.5까지도 나왔었는데, 아마 사춘기때 갑작스럽게 저하가 된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안경을 끼우고 다니는데요, 이것도..

브루마블게임 [내부링크]

보드게임의 대명사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브루마불은 제가 어렸을 시절에도 친척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종이판을 펴놓고 즐겼던 게임이었습니다 ㅋㅋㅋ 요즘은 또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두의마블과 같은..

벙커지키기3 [내부링크]

아군기지의 벙커를 지켜내야하는 일종의 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또한 이번 버전은 스톰더하우스의 세번째 탄이므로 벙커지키기3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을 쏘아서 공격들어오는 적들을 막아내야하는 시스템..

미니대쉬 게임 [내부링크]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을 이럴 때 써야할 것 같은데요 ㅋㅋ 정말 작고 귀여운 캐릭터이지만 재주가 많은 친구네요. 일종의 모험게임인데 여러 스테이지들이 있고, 순발력 있는 컨트롤을 이용하여 출구까지 도달하..

광클게임 [내부링크]

마우스 왼쪽 버튼을 제한시간 내에 최대한 빠르게 많이 눌러놓으면 싸움의 결과가 유리하게 흘러가는 방식의 좀 독특한 게임입니다 ㅋㅋ 아직 무슨 말인지 감이 안오실텐데요 버튼을 한 번 누를 때마다 아군의 숫..

개구리게임 [내부링크]

간혹 로딩까지 화면이 멈춘 상태에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개구리 하면 생각나는 것이, 점프력이라든지 긴 혓바닥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그 두가지를 모두 활용하여 스테이지를..

배게임 [내부링크]

저는 카누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 게임을 하면서 카약이라는 것도 함께 알게 되었네요 ㅋㅋ 둘다 비슷하긴 하지만 노를 젓는 갯수라든지 몇 몇 가지 측면에서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오늘의 배게임은 카약..

여자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는 보통 애들이나 남자애들이 많이 한다고 생각했는데요 요즘은 또 그렇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ㅋㅋ 어른들은 물론이고, 여자들도 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특히 아기자기하거나 심플한 것들은 누구나..

토끼게임 [내부링크]

버니 엠파이어라는 제목의 플래시로 등장하는 토끼들을 타워로 잡아내어 놓치지 않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ㅋㅋ 디펜스 방식이라고도 볼 수 있겠는데요 토끼를 막 잡아낸다고 해서 그렇게 잔인한 것은 아니고 그냥..

곰팡이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이번 글의 이미지들을 어떤 것들로 고를까 고민하다가 스테이지가 총 8개 되길래 각각 직접 해보고나서 하나씩 스크린샷을 골라서 올리기로 했습니다 ㅋㅋ 제목은 곰팡이키우기게임인데요 자신보다 작은 것들을 먹..

우주전쟁 게임 [내부링크]

얼마 전에 명량이라는 영화를 보았는데 이순신장군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왜 그렇게 예전에는 서로 못죽여서 안달이었는지 안타까운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ㅋ 근데 지구 내에서의 전쟁 말고..

세균전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신의 세균을 다른 균에 감염시켜서 색깔을 완전히 변형시키면 승리하게 되는 세균전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땅따먹기 방식에서 약간 바뀐 거라고 보셔도 될 것 같네요ㅎ 일반적으로 아군은 녹색으로, 상대방은..

사천성 마작게임 [내부링크]

원래는 마장이라고 불렸던 마작은 여러 명이서 100개 이상의 패를 가지고 같은 모양끼리 짝을 맞추며 승패를 겨루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근데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규칙이나 이런 것들이 다양해서 좀 복잡하다고..

1945 게임 [내부링크]

오락실에 가면 여러 장르의 게임들이 많이 있지만 제가 예전에 오락실을 가던 시절에는 그나마 가장 많이 했던 것이 비행기 종류였습니다 ㅋㅋ 솔직히 다른 것들은 많이 해보지도 않았고 철권이나 더킹같은 것들은..

기억력 테스트 [내부링크]

사람의 순간 기억력의 능력은 어디가 한계일까요? 가끔씩 티비에 나오는 천재들을 보면 정말 이해할 수 없고 신기할 정도로 똑똑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사실 기억력은 머리가 좋은 것과는 관계가 그렇게 많지..

마우스로 하는 게임 [내부링크]

철새들은 특별한 계절이 되면 이동을 한다고 알고있습니다. 오늘의 마우스로 하는 게임은 그 새들의 이동을 돕는 플래시인데요 처음에는 한마리였던 것이 점점 동료들을 모아서 거대한 무리를 만들고 날아다니지만..

알피의 레몬에이드 만들기 [내부링크]

어린 아이들의 자녀를 두신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게임을 하나 소개해봅니다 ㅋㅋ 공략 이런 것도 필요없고 그냥 아기자기한 그림에다가 누르라는 아이템들만 마우스로 눌러주시면 바로바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날다람쥐날리기 [내부링크]

이게 애완용으로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날다람쥐는 실제로 나무와 나무 사이를 대략 10m 정도는 활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새처럼 자유롭게 날아다니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대단하네요 ㅋㅋㅋ 오늘은 날다람..

일대일축구 게임 [내부링크]

축구는 혼자해도 물론 재미있지만 서로 같은팀이 되어서 팀플을 하거나 아니면 맞수가 되어 일대일로 하는 경우도 재미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일대일축구 플래시게임은 화려한 그래픽이나 그런걸 자랑하는..

외계인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우주에는 정말로 외계 생명체가 존재할까요? 그건 아직 모르겠지만 우주의 크기가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감안하면 존재할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실제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상상으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오늘..

플래시 리듬게임 [내부링크]

음악이나 박자에 맞춰서 키보드를 이용, 타이밍에 따라 음악을 만들어가는 종류의 플래시 리듬게임입니다 ㅋㅋ 그냥 화살표들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졸라맨도 같이 나와서 더 재미있는 것 같네요 ㅎㅎ 제목은 scg..

대정령 플레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으로 유명한 비제이 중에 한명인 대정령이라는 분은 플레시이라든지 다른 여러가지 게임들을 하면서 공략을 알려주거나 플래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곤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시청합니다. 그가 했던 방송들을..

스네이크 게임 [내부링크]

오늘의 플래시는 귀여운 스네이크 게임으로 미로를 빠르게 통과해서 출구로 빠져나가야 하는 순발력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ㅎㅎ 뱀이 약간 어벙하게 생기긴 했지만 의외로 날렵해서 여러분들이 컨트롤만 잘 해주..

잠수함탈출 게임 [내부링크]

탈출 플래시는 정말 종류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호텔에서부터 화장실, 자동차 등등 여러가지인데요 오늘은 제가 잠수함탈출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ㅎㅎㅎ 일반적으로 알고있듯이 주변에 있는 도구들을 잘 살펴보..

화장하기 게임 [내부링크]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이번 플래시는 가상으로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는 화장하기 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제 친구들을 보면 화장을 하는 시간도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더군요. 좀 오래 걸리는 애가 있는가 하..

공짜 아이스크림 게임 [내부링크]

로딩완료 후 첫 화면을 보시면 웬 아이스크림 장사를 하는 트럭이하나 나와있고 그 뒤에는 꼬마아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ㅋㅋ 근데 운전기사가 좀 심상치 않게 생겼죠? 사실 이번 공짜 아이스크림 게임은..

잔혹동화 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있는 동화들의 원작은 사실 내용이 완전히 다르거나 잔인한 결말인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엘리스가 죽었다라는 잔혹동화 게임을 포스팅해보는데요 엄청 잔인한 것은 아니고 그냥 처음에 엘리스가 죽..

도트액션2 [내부링크]

며칠 전에 대정령 방송을 보고있는데 도트액션2 게임을 거의 다 깨고 있더군요 ㅎㅎ 그래서 이거 정말로 끝판까지 깨는거 아닌가 하면서 계속 보고있었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그런지 결국에는 다 깨지 못하고 마..

탑쌓기게임 [내부링크]

솜뭉치라고 해야할지 블럭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주어지는 것들을 잘 쌓아올려서 모두 다 올렸을 때 흔들림없이 잠시동안 버텨야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탑쌓기게임 포스팅..

아빠와나 기차편 [내부링크]

저는 이 게임의 시리즈가 정확히 몇 편이 존재하는지 아직도 헷갈립니다 ㅋㅋ 그만큼 다양하고 많다는 의미일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아빠와나 기차편을 올려봅니다. 플래시 용량이 작아서 상당히 가벼운 게임인데요,..

뽀뽀게임 [내부링크]

서로의 이성친구를 사귀기 전에는 썸이라는 것을 타게됩니다 ㅋㅋ 오늘의 뽀뽀게임은 약간 그런 느낌인 것 같은데요 서로의 마음이 맞지 않으면 클리어할 수 없는 플래시입니다. 보통의 키스게임들 같은 경우는 남..

슈게임 하기 [내부링크]

사람 몸을 슬롯머신을 이용해서 맞춘다는 것 자체가 좀 이상하긴 하지만 아무튼 이번 플래시는 머신을 사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하나 맞추는 겁니다 ㅋㅋ 슈게임 하기 전에 일단 도움말을 읽어보도록 하죠...

몬스터 트럭게임 [내부링크]

거대한 바퀴를 가진 트럭을 이용하여 다른 주차된 자동차들을 부수고 파괴하며 점수를 얻어내는 다소 우악스러운 종류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게임에서나 이게 가능하지 실제로 이렇게 난장판을 피워놓았다가는 철창..

칼게임 [내부링크]

길을 가면서 적군을 칼로 처치하고 여유 시간을 얻어서 제한시간을 늘리고 최대한 오랫동안 모험을 하면 많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는 칼게임입니다 ㅋㅋ 이건 뭐 클리어 이런 개념이 아니라 누가 더 오래 살아남느..

3인용 총게임 [내부링크]

건메이헴이라는 제목을 갖는 이번 플래시는 최대 4명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하며, 굳이 4명을 채우지 않더라도 혼자서 하거나 두명 아니면 3인용 총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ㅋㅋ 다만 인원이 많아..

할짓없을때 할게임 [내부링크]

심심할 때 할 수 있는 게임은 역시 내가 이걸 하면서도 왠지모르게 계속 하게되는 종류겠죠 ㅋㅋ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플래시는 제 개인적으로 할짓없을때 해볼만 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미사일을 쏘아서 타..

레드볼 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의 주인공은 빨간색 공입니다 ㅋㅋ 손도 다리도 없고 그냥 동그리마 하나를 조종해서 모험을 해나가는 게임인데요 대신에 점프는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오늘의 레드볼 게임 버전은 네번째 탄인데요 이전..

학교에서 카트라이더 하기 [내부링크]

집에서 하는 게임도 재미있지만 학교에서 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학교에서 카트라이더 하기 방법을 알려드리는데요 우리가 익히 알고있던 온라인 버전이 아니라, 오프라인상에서 혼자 해볼 수 있는..

닌자게임 [내부링크]

혼자서 모험을 하며 곳곳에 있는 동전을 모두 모으면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ㅋ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컨트롤해야하는 다소 헷갈릴 수 있는 플래시이지만 좀만 숙달이 되면 오히려 더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곳..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내부링크]

이걸 어떤 류의 게임이라고 정의하기도 좀 애매한데요 ㅋㅋ 머리도 좀 써야하고 순발력도 필요한 부류입니다. 집에서 컴퓨터 켜고 할 거 없을때 심심풀이로 해보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심플하지만 중독성이 있어..

노숙자의난6 무적판 [내부링크]

호보라는 이번 플래시는 7버전까지 나와있다고 알고있습니다 ㅎㅎ hobo는 우리말로 해석하면 떠돌이 일꾼으로 보통 노숙자게임으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이번시간에는 일반버전이 아니라 버그판을 올려보는데요 바..

군인게임 [내부링크]

유도미사일을 이용하여 적군을 모두 쓰러뜨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유도라는 것이 스스로 상대방에게 알아서 조준이 되는 것이 아니라 총알이 날아가는 방향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버스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공항 리무진 버스를 조종하는 게임으로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던 승객들을 안전하게 태워서 제한시간 내에 비행기까지 운행시켜주면 클리어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저는 비행기 타본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공항 자..

공튀기기 게임 [내부링크]

공도 튀기고 중력도 이용하고 이런저런 장애물들을 잘 활용하여 목표 타깃까지 이동하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그래비티 아이라는 이름을 하고 있는데요 ㅋㅋ 알고보니 이게 공이 아니라 눈알이었나보네요. 그럼 공..

외계인 게임 [내부링크]

에일리언을 물리치는 방식의 플래시가 아니라 스스로가 외계인이 되어서 자신이 처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보통은 징그럽고 신비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인데 오늘의 플래시를 해보시면 왠..

코수술 게임 [내부링크]

저는 옛날에 친구 자동차 문에 코를 심하게 박은 적이 있어서 엄청 아팠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까 그거 잘못되면 나중에 코가 약간 휠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ㅎㅎ 아직 병원은 안가봤지만 좀 찝찝하긴 합니다. 오..

슈퍼파이터스 [내부링크]

블로그에 글을 쓰기 위해서 캡쳐사진을 여러장 찍다보니 오늘은 그 숫자가 많아졌네요 ㅋㅋ 글이 좀 길어질 듯 하여 곧바로 설명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플래시의 제목은 슈퍼파이터스 게임입니다...

버블스피너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버블슈터의 경우는 공을 아래쪽에서 위로 쏘는 방식이며 위에 있는 공들은 시간이 지나면 한 층씩 내려오는 형태입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버블스피너라는 게임은 약간 방식이 다른..

물총게임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에 물장난처럼 시원하고 재미있는 것도 없을겁니다 ㅋㅋ 특히 친구들과 물총게임을 하면 더 신날텐데요,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아쿠아슬러그라는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메탈슬러그 해보신 분들..

2인용 탈출게임 [내부링크]

어딘가에 갖혔을 때 혼자 힘으로 빠져나가는 것보다는 둘이서 함께 있다면 좀더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2인용 탈출게임을 올려보는데요 물론 혼자서 두개의 캐릭터를 같이 조종해서 플레..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남자를 꼬시는 방법 중에서 외모적으로 할 수 있는 것들 중 눈은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람이 얼굴을 볼 때 가장 먼저 마주치는 곳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ㅎㅎ 그 눈빛을 이용하여 남자들을 꼬시는 방식의 게..

살아남기 게임 [내부링크]

사방에서 몰려드는 좀비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ㅎㅎ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사용해야 하며 총을 이용하기때문에 어느 정도의 컨트롤 실력이 요구되기도 합니다. 그럼 살아남기 게임 포스팅을..

산타게임 [내부링크]

7월이 시작되니까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온 것 같습니다 ㅋㅋ 그냥 가만히 있어도 덥네요. 이럴 때면 정말 겨울 생각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기분일텐데요 ㅋㅋ 오늘은 겨울에 어울릴만한 산타게임 하나를..

아이시클 게임하기 [내부링크]

대도서관님이 했던 게임 중에서 꽤 재미있어보였던 플래시가 있어서 제 블로그에 오늘 올려봅니다 ㅋㅋ 제목은 아이시클 인데요, 아마도 자전거를 뜻하는 바이시클과 아이스를 합쳐서 이러한 제목이 나오지 않았나..

날리기게임 [내부링크]

사실 날리기라기보다는 튕기기라는 말이 좀 더 어울릴 것도 같은 플래시인데요 ㅋㅋ 가능하면 적은 숫자로 캐릭터를 날려서 목표 지점까지 골인시키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날리기게임 치고는 꽤 재미있었는데요 하..

좀비감염게임 [내부링크]

일반인들을 좀비로 감염시켜서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보통은 그들로부터 도망치거나 싸워야하는 형태의 플래시가 많은데 이번 게임은 상황이 약간 반대로 되었네요. 아무튼 신선한 발상이라서..

주차하기 게임 [내부링크]

경찰차가 사건 현장에 대해서 빠르게 출동하여 정확히 지정된 장소에 주차를 시키면 클리어 하는 방식입니다 ㅋㅋ 주차하기 게임에 경찰차를 대입시키다니 발상이 좀 신선하네요. 그만큼 속도가 생명이겠죠? 하지..

환상문장1.3 게임하기 [내부링크]

만화 캐릭터들이 나와서 대결을 펼쳐볼수 있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ㅋㅋ 나루토와 블리치, 그리고 원피스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서로 경합을 펼치게 되는데요 어떤 것을 고를 지는 여러분들의 자유니까 자신이 좋아..

노숙자의난7 [내부링크]

노숙인의 사전적 의미를 찾아보면 공원이나 길바닥에서 잠을 자는 사람이라고 명명되어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노숙자를 소재로 하여 플래시를 만든 분이 있네요. 그것도 수많은 버전을 낳았죠. 오늘은 노숙자의난7..

과격한레이싱게임하기 [내부링크]

도시를 자동차를 타고 돌아다니며 수리 및 연료 아이템을 모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사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저도 이번 플래시의 미션이 뭔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깨 본 적이 없기 때문이죠. 근데..

저격총게임 [내부링크]

스나이퍼가 되어보는 게임으로 원거리에 있는 적들이 아군 기지를 파괴하기 전에 미리 제거하는 것이 목표인 플래시입니다 ㅎㅎ 저격총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라이플 형식도 재미있지만 멀리서 쏘는 재미도 쏠..

눈빛보내기4 게임하기 [내부링크]

남자에게 추파를 보내서 완전히 반하게 만들고, 그런식으로 많은 사람들을 꼬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ㅋㅋ 사실 이 게임 아시는 분들 많을겁니다. 보통은 1탄에서 3탄까지 아실텐데 오늘은 눈빛보내기4 게임하기 포..

라스트 스탠드3 [내부링크]

어두운 밤에 홀로 고립이 되었는지 혼자서 길거리를 떠돌다가 좀비들을 만나고 하면서 모험을 해가는 게임입니다 ㅋㅋ 카테고리 분류를 어디로 넣어야할지 고민하다가 무서운게임 쪽으러 넣었습니다. 이제 라스트..

창의력 테스트 게임 [내부링크]

주어진 문제에 대하여 여러가지 방법으로 생각을 해보고 해결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ㅋㅋ 레벨이 올라갈수록 머리를 많이 써야하는 창의력 테스트 플래시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배경은 해적선이고 해적들이 나와..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내부링크]

맵에 주어진 작은 동전들을 모두 획득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이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관이나 장애물들도 많은 플래시입니다 ㅋㅋ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가볍고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친구들과..

미로찾기게임 [내부링크]

복잡하게 만들어진 미로를 풀어서 출구까지 도달하면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저는 사실 길치라서 실제로 있는 길도 잘 못찾는데요, 이번 미로찾기게임 1탄을 깨는것도 상당히 오래 걸렸네요 ㅋㅋ 제목은 영어..

심영의모험2 [내부링크]

김두한으로부터 도망을 치며 모험을 하는 심영의 게임입니다. 그는 힘이 약해서 상대방과 직접 대결은 무리이기 때문에 전략을 잘 짜거나 잘 도망다녀야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오늘 올려드리는 버전은 1탄이 아니..

눈빛보내기11 - 해변 버전 [내부링크]

플러팅 게임시리즈가 이렇게 여러가지일 줄은 몰랐네요 ㅋㅋ 이번 시간에는 열 한번째 버전인 눈빛보내기11 게임을 작성해봅니다. 배경은 해변이고 게임방식은 역시 눈빛을 보내서 남자들을 꼬시는건데요 경쟁자들..

플랜트vs좀비 게임하기 [내부링크]

식물과 좀비가 싸운다는 것 자체가 좀 아이러니하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게임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ㅋㅋ 플랜트vs좀비 게임은 말 그대로 식물과 좀비가 서로 대결하는 건데요, 우리는 식물들..

노숙자의난1 [내부링크]

며칠 전에 인터넷에서 500원을 구걸하는 이중생활 할머니에 대한 내용을 실은 뉴스기사를 보았습니다. 건물도 몇 채 있고 별장까지 있는 분이 왜 그런 생활을 하고있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보니까 사정이 딱하더군..

사쿠라 옷입히기 게임 [내부링크]

전형적인 드레스 게임이며 옷을 입는 주인공은 만화 나루토에 나오는 사쿠라입니다 ㅎㅎ 만화가 인기를 얻으면서 그로부터 파생되는 것들이 많은 것 같네요. 캐릭터라든지 게임이라든지 여러가지로 퍼져 나갈 수..

염소게임 [내부링크]

양은 순한 이미지로 만화나 게임에 자주 등장했던 것 같은데 염소는 좀 애매한 것 같네요 ㅋㅋ 얼마 전에는 염소 시뮬레이터라고 해서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형태의 게임이 유행이었던 것 같은데 저도 오늘 염소게..

뱀파이어 게임 [내부링크]

일반인들을 감염시켜서 자신과 같은 뱀파이어로 만드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ㅎㅎ 그렇다고 엄청 공포스러운 것은 아니고 오히려 머리를 써야하는 종류의 플래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뱀파이어 게임 포스팅..

띵호와주방장3 게임하기 [내부링크]

중국요리 만들기 게임에서 오늘은 세번째 버전인 탕수육요리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ㅎㅎ 띵호와주방장3 버전인데요, 첫번째와 두번째에서는 짜장과 짬뽕이었던 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중화요리에서 탕수육이 빠질..

풍선타워디펜스3 [내부링크]

길목으로 지나가는 풍선들을 끝까지 가지 못하도로 모두 터뜨려야 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풍선타워디펜스 시리즈는 정말 다양한 걸로 알고있는데 이번 시간에는 세번째 버전인 풍선타워디펜스3 게임에 대하여 글을..

미리의 스토리 게임 [내부링크]

며칠 전이었는지 모르겠는데 미리스토리 게임 시리즈가 갑자기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어디에 소개라도 되었던건지 갑작스럽게 조회수가 늘었었는데요, 그 여파가 아직도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이번..

해변의배구 게임 [내부링크]

해변가에서 배구경기를 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혼자서는 물론이고 둘이서도 가능한 플래시로 친구와 같이 있다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ㅎㅎ 해변의배구에 나오는 캐릭터들도 귀엽고, 사용해볼 수 있는 기..

논타겟팅 게임 - 이스트워드퀘스트 [내부링크]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진행하는 횡스크롤 게임으로 방향키 또는 마우스를 이요하여 무빙만 해주면 공격은 자동을 하는 방식의 논타겟팅 게임입니다 ㅋㅋ 제목은 이스트워드 퀘스트입니다. 그럼 컨트롤 방법부터..

징검다리건너기 게임 [내부링크]

제가 알고있는 미리스토리 시리즈 플래시들 중에서 징검다리건너기 게임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심봉사를 도와서 돌다리를 건너올 수 있도록 해주는 형태이고 다른 하나느 이번에 올려드리는 구름다리 형태..

시티시즈3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우스와 컨트롤을 이용하여 총싸움을 하는 게임입니다. 박진감이 넘친다기보다는 정확도를 요구하는 플래시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오늘의 버전은 세번째로써 시티시즈3 게임하기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

레고 아이언맨 게임 [내부링크]

동료를 한명 데리고 하거나 또는 둘이서 함께 모험을 하며 악당들을 물리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어벤져스를 배경으로 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ㅋㅋ 그렇다면 아이언맨이 빠질 수 없겠죠? 귀여운 캐릭터 모양으로..

블럭쏘즈 게임 [내부링크]

블럭을 이용하여 지정된 홀에 정확히 끼워넣으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아프리카 티비에서 어떤 비제이가 끝탄까지 깨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요 깰 때까지의 역경때문에 정말 고통스러워 하더군요 ㅋㅋ..

상상력게임 [내부링크]

모고라는 캐릭터들은 항상 매일같이 먹을 것들을 수확하기 위하여 일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마을의 보고라는 친구가 좀더 쉽게 먹을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며 발명품을 만들어내야 하는 스토리..

천하장사 미리 게임 [내부링크]

이야기의 배경은 백설공주 같은데요 ㅋㅋ 마귀할멈이 공주에게 독이 든 과일을 주려는 것을 막기 위하여 미리라는 소녀가 힘쓰는 게임입니다. 그럼 곧바로 천하장사 미리 게임 방법을 알아봅시다. 깨야 하는 과일..

중력마스터 [내부링크]

로딩이 대략 10초 정도 있습니다. 끝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하나의 공을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켜야 하는데 다양한 도형을 그려서 길을 만들거나 힘을 실어주는 게임입니다 ㅋ 중력마스터라고도 불리는 이번..

레바의 모험 2.8 그냥게임하기 [내부링크]

무기를 가진 캐릭터가 적군들을 물리치며 모험을 해가는 형태의 플래시입니다. 던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다양한 스킬과 효과가 일품인 상당히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오늘은 무적모드가 이닌 레바의..

도시건설게임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한번쯤 성공을 꿈꾸곤 합니다. 그런데 크게 무언가를 이루러면 그만큼의 책임감이나 위험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그게 아니면 그냥 평범하게 월급쟁이로 살아가는 수밖에 없죠 ㅋㅋ 근데 그건 정말..

대두축구2 - 1.5버전 [내부링크]

이전에 제가 블로그에 올렸는지 모르지만 그게 첫번째 1.0버전이라면 이번에는 대두축구2 라고 할 수 있는 업데이트 형태인 1.5 버전입니다. 오리지널에 비해서 몇가지 바뀐 점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캐릭터 선택..

드래곤볼 파이팅2.2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드래곤볼이 여러가지 버전이 많이 나왔지만 오리지널 버전의 만화책만큼 재미있던 버전은 없었다고 봅니다 ㅋㅋ 애니매이션도 그 만화책의 재미를 따라오지는 못하더군요 ㅋㅋ 그리고 게임..

엘사 옷입히기 게임하기 - 피부관리 편 [내부링크]

겨울왕국의 주인공은 안나와 엘사이지만 그 중에서도 얼음으로 마법을 부릴 수 있는 엘사가 더 주목을 받았던 것 같은데요 ㅋㅋ 특히 그녀가 홀로 길을 떠나면서 얼음 성을 만들면서 나오는 음악인 let it go 라는..

에픽보스파이터 [내부링크]

오랜만에 제가 추천드릴만한 게임을 소개합니다. 평소에는 저도 플래시를 즐겨 하지만 포스팅을 할 때에는 최대한 자제하면서 게임방법이나 글작성에 집중을 하는데 오늘은 저도 모르게 계속 하게되네요 ㅋㅋ 이름..

아머게임즈 명작 - 카로시 [내부링크]

심플하거나 단순한 플래시게임 같은 것들은 우리나라에서도 잘 만들지만, 퀄리티가 좀 있거나 복잡한 게임들은 거의 다 외국에서 제작하는 것 같습니다. 몇 몇 유명 플래시게임 사이트들이 있을 정도인데요 오늘은..

원숭이디펜스5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따끈따끈한 새로운 플래시게임 하나 소개합니다 ㅋㅋ 원숭이들이 풍선을 막아내는 방식의 원숭이디펜스5 버전을 올려보는데요 다섯번째의 업데이트 버전인 만큼 재미있을 거라고 봅니다 ㅎㅎ 그럼 바..

플래시 추리게임 [내부링크]

머리를 쓰는 게임들 중에서는 방을 탈출하는 종류가 많습니다. 굳이 방에만 국한되지 않고 화장실과 같은 특정한 장소가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ㅋㅋ 이번 플래시 추리게임은 크림슨 룸이하는 게임으로 평범한 방에..

띵호와주방장2 - 음식만들기게임 [내부링크]

중국어로 띵호와라는 뜻은 아주 좋다, 고맙다 뭐 이런뜻이 있다네요. 우리나라에도 짜장면집이나 이런 중국집 이름으로 이런 간판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이번시간의 음식만들기게임은 바로 띵호와주방장..

무지개 벽돌깨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유치원이나 초등학교때 미술시간에 그리던 것들 중에 혹시 그거 아시나요? 도화지에다가 무지개 빛깔로 크레파스 칠해놓고 그 위에 검은색으로 덧칠한 다음 이쑤시개로 그림그리면 긁힌 부분만 무지개빛깔로 나오..

몸속탈출 게임 [내부링크]

우리의 몸은 정말로 신비롭습니다 ㅎㅎ 상처가 나면 자연적으로 치유를 하고 무언가를 먹으면 몸 속에서 그걸 에너지로 바꿔줍니다. 그런데 이러한 과정들을 정확히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ㅋㅋ 저도 오늘 이..

굴착소년쿵 [내부링크]

한게임에서 나왔던 플래시인데 현재는 한국어 버전은 남아있지 않고 중국판만 남아있습니다. 그렇게 여러 버전이 나오는 과정에서 굴착소년쿵2 버전이 나왔다는 이야기들도 있지만 아마도 언어가 다른 버전과의 혼..

병아리 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캔 유얼 펫이라는 제목을 가진 이번 플래시게임은 아주 귀여운 병아리를 직접 키워보는 육성 게임입니다 ㅋㅋ 그런데 마지막에 아주 기가막힌 반전이 있는데요 지금 여기서 말씀드리기는 그렇고 이번 포스팅의 마..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도 공항으로 가는 버스가 있습니다. 제가 본 기억으로는 리무진이라고 쓰여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번 플래시는 시내도 아니고 고속도 아닌 공항버스를 조종해보는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인데요..

보물찾기 어드벤처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학생때 소풍같은거 가면 선생님이 특정한 물건을 숨겨놓고 애들한테 찾아보라고 하는 형태의 보물을 찾아보는 놀이가 있었습니다 ㅋㅋ 정말 추억돋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플래시로 해보는 보물찾기 어드벤처 게임..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만한게임 [내부링크]

아이로봇이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인간과 로봇에 대한 스토리를 주제로 한 영화인데요 로봇이 오류를 일으켜서 사람들을 통제하려다가 주인공과 그의 동료들이 그걸 극복하는 내용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쇼핑카트히어로 [내부링크]

벌써 5월의 시작이네요 ㅎㅎㅎ 날씨도 좋고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은 계절이 왔습니다. 암튼 저번달에 제가 3탄인가 2탄을 블로그에 올렸던 것 같은데 쇼핑카트히어로4 버전까지 나왔다는 소문도 있어서 여기저기..

더위탈출대작전 플래쉬게임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 밖에 나가보았는데 날씨가 정말로 좋더군요 ㅋㅋㅋ 이럴 때에는 소풍이라도 가야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요 ㅎㅎ 조금있으면 더워질텐데 더위탈출대작전 플래쉬..

페어리테일vs원피스0.6 [내부링크]

원피스는 워낙 인기가 많았던 만화라서 설명은 생략하고 페어리테일에 대해서만 간단히 말씀드리고 바로 게임포스팅을 시작할게요 ㅋㅋ 줄거리를 보면 마도사라고 하여 마법을 잘 다루는 사람들이 모인 조직이 있..

버블게임 [내부링크]

비눗방울놀이 어렸을 적에 많이들 해보셨을 텐데요 통의 뚜껑에 달려있는 동그란 구멍을 통해서 입으로 바람을 불면 수많은 방울들이 날아가곤 했습니다 ㅋㅋㅋ 그걸 만드는 재미도 있었지만 깨뜨리는 즐거움도 있..

빌리의모험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 빌리가 누구인지 아시나요? 저는 솔직히 그가 누군지 잘 몰라서 인터넷을 검색해보았습니다 ㅋㅋ 근데 알고봤더니 게이역할로 나왔던 인물이라고 하네요. 실제로도 그런 취향을 갖는건지 아니면 그냥 연출..

스키점프 게임 [내부링크]

소치올림픽이 끝난지도 벌써 몇 달이 지난 것 같네요. 김연아의 은메달 때문에 화가 많이 났었는데 그 화가 채 가라앉기도 전에 며칠 전에는 진도에서 세월호 참사가 있었습니다. 점점 사망자만 나오는 현실이 안..

천재들만 풀수있는 문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멘사라고 들어보셨나요? 라틴어로 둥근 모양의 탁자 라는 말에서 유래되었는데 한마디로 말해서 똑똑한 사람들의 모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기준은 아이큐 148이상으로 본다고 하는데 저와같은 일반인들은 들..

쇼핑카트히어로3 [내부링크]

이마트나 홈플러스 가면 꼭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카트인데요 ㅋㅋㅋ 근데 이 용도가 다소 바뀐다면 어떨까요? 아마 어렸을 때에는 이런걸로 장난도 많이 쳐봤을 겁니다. 반대 방향으로..

금캐기게임 [내부링크]

얼마 전에 하늘에서 우리나라로 운석이 떨어졌다고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그거 하나 떨어진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혹여나 다른 것들은 없을까 하고 몰렸다고 합니다. 그것의 값어치와 금의 값어치 중 어..

원피스vs나루토3.0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격투게임에 관한 내용입니다 ㅋㅋ 만화 캐릭터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제가 예전에도 이와같은 플래시를 올린 적이 있을겁니다. 근데 버전이 다른 것이죠 ㅎㅎㅎ 이번 게임은 원피스vs나루토3.0 버..

슈의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 시리즈 게임이 알고보니 정말로 많더군요 ㅋㅋ 제 블로그에도 몇 개 올리긴 한 것 같은데 그 외에도 아마 슈게임 전체를 다 계산해보면 수십가지는 될 겁니다. 기회가 될 때마다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

엑시트패스 게임 [내부링크]

길을 탈출하라, 이게 바로 오늘 게임의 제목이네요 ㅋㅋ 그렇다면 일종의 탈출 플래시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아마 방송에도 나왔던 것 같은데 G맨 게임종결자라는 곳에서 선보였나보네요. 그럼 어쨌..

컴퓨터 오목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마 제가 초등학생때 였던 것 같습니다. 그때만 해도 스마트폰이 유행하기 전이라서, 수업이 끝나면 쉬는시간에 운동장에 나가서 잠시 축구를 하거나 교실의 뒤쪽에 가서 다양한 놀이를 하곤 했는데 우유곽 제기..

무기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대장장이라는 직업이 요즘에도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롤플레잉이나 모험과 같은 종류의 게임을 하다보면 꼭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ㅋㅋㅋ 왜냐하면 그런 게임들은 무기가 필수이기 때문인데요, 오늘의 무기만들기 게..

인생막장대모험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인생은 어떠신가요? 누군가에게 들었던 이야기 중에서 누군가의 한사람 한사람의 인생은 모두 드라마와 같다고 합니다. 그만큼 세상 살기가 쉽지 않은 것이죠 ㅋㅋㅋ 암튼 이런 진지한 얘기는 접어두고..

슈퍼스매쉬플래시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좀 재미있는 플래시 하나 올려볼게요 ㅋㅋ 다양한 캐릭들이 나와서 그중 고르고 싶은 것을 선택해서 대전게임을 펼치는 플래시인데요 여러 만화에 나오는 애들을 골라서 컨트롤할 수 있다는 재미가 있습..

까스통게임, 방귀게임 [내부링크]

집에서는 마음대로 방귀를 뀌어도 되겠지만 공식적인 자리라든지 처음 보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에는 최대한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 근데 특이하게도 집에서는 많이 안뀌는 것 같은데 밖에만 나가면 방구가 더 많..

경영 플래시게임, 호텔게임 [내부링크]

제인스 호텔이라는 오늘의 게임은 직접 호텔을 운영해보는 플래시입니다ㅋㅋㅋ 사장이 되려면 먼저 자신이 하려고 하는 일에 대하여 완벽히 이해하고 있어야만이 성공한다고 하네요. 제인과 함께 호텔게임을 해보..

코트 물고기게임 - 물고기먹는게임 [내부링크]

아프리카티비에서 노래하는 코트 방송 보셨던 분들은 아마 이 게임을 아실겁니다 ㅋㅋ 물고기를 잡아먹으면서 몸집을 점점 키워가는 플래시인데요, 아주 간단하지만 중독성이 있으면서도 은근 짜증나기도 하는 오..

덕라이프4 게임 [내부링크]

우리는 사람이지만 오리의 입장에서 그의 삶을 살아보면 어떨까요 ㅋㅋ 오늘의 게임은 덕라이프4 플래시로 말 그대로 오리의 삶이라는 게임입니다. 버전업이 계속 이루어지다가 네번째 버전까지 나온 것 같네요 ㅋ..

스틱아레나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레나 라고 하면 다양한 뜻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게임과 비교하여 가장 어울리는 뜻은 경기장, 스타디움 정도로 해석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왜냐하면 이번 스틱아레나 플래시게임이 여러명이 나와서 일종..

나나카 크래쉬, 멀리날리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일종의 멀리날리기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나나카 크래쉬 라고 하는 플래시인데요, 남자애를 최대한 멀리 날려버리면 되는 아주 간단한 게임입니다 ㅋㅋ 밀쳐내는 캐릭은 여자인것 같은데 자전거를 타고..

호파곤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꽤 어렵다고 알려져있는 플래시를 올려봅니다 ㅋㅋ 불가능한 게임이라고도 하는데 그래도 끝까지 깨는 사람이 있긴 하더군요. 물론 저는 중간에 하다가 포기했습니다 ㅎㅎㅎ 이름은 호파곤 게임인데요 아마..

도망치는게임, 밀실탈출게임 [내부링크]

누군가로부터 쫓기거나 도망을 가는 이유는 둘중에 하나입니다. 주인공이 억울한 누명을 썼거나 아니면 정말로 잘못을 했기 때문이죠 ㅋㅋ 오늘의 밀실탈출게임에서는 아마도 후자인 것 같습니다. 인트로를 보면..

봄잇7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 아주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ㅋㅋ 제 블로그에 봄잇시리즈를 모으고 있는데 일곱번째 버전이 드디어 나왔네요. 언제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시간 기준으로 최근에 나온 듯합니..

몽유병아저씨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는 화면이 좀 작죠? ㅋㅋ 애초에 이렇게 정해져서 나오는 게임들은 제가 임의로 사이즈 변경이 불가능해서 그냥 이대로 즐겨야 됩니다. 근데 화면이 작아도 크게 불편한 건 없을겁니다. 원래 그렇게 제..

호텔경영게임 [내부링크]

테마호텔이라는 제목의 플래시게임 해보셨나요? 경영게임 중에서 꽤나 흥미가 있고 완성도가 높은 플래시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개인방송에서 몇 번 나왔던 것 같은데 그만큼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증거겠죠? 그럼..

할만한 2인용 게임, 인어공주 게임 [내부링크]

제가 알기로는 인어공주 원작은 새드엔딩으로 끝나는 스토리로 알고있습니다. 인어공주가 바다 위를 구경하다가 왕자를 보게되었는데 마침 왕자가 탄 배가 침몰하여 공주가 그를 구해주게 되었고, 왕자를 사랑하게..

총알시간닌자 게임하기 [내부링크]

닌자라고 하면 표창이나 복면이 생각나고 민첩하고 조용하면서도 신속하게 행동하는 것도 생각납니다. 닌자는 사실 첩보나 침투, 암살 등의 활동을 했던 일본의 특정 집단이었습니다. 그런데 현재도 그 명성이 남..

레스토랑 게임, 레스토랑 경영게임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티비에서 보았던 내용 중에서 기억나는 것이, 사업을 하고자 마음먹은 사람이 100명이라고 가정하고 각각이 사업을 시작했을 때, 몇년 후였는지 몇십년 후였는지는 몰라도 아무튼 100명중 1명만 성공..

2인용공룡게임 - 다이노홈 [내부링크]

공룡은 보통 무시무시한 존재로 영화 소재로 사용되거나 게임에 등장하곤 합니다. 그런데 오늘의 플래시를 보시면 너무나도 귀엽다고 느끼실 겁니다 ㅋㅋ 전혀 위압감이 느껴지지 않죠. 오히려 다른 몬스터들을 피..

happy wheels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게임은 왠지 조금은 잔인하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입니다. 바로 해피휠스라는 게임인데요 행복한 바퀴로 해석이 되려나요 ㅋㅋ 근데 직접 해보시면 그다지 행복과는 거리가 멀 것도 같습니다. 데모라고 나..

킬링타임 게임, sugar sugar [내부링크]

제가 이번 플래시를 시간죽이기 게임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자꾸만 다음탄이 기다려지고 마우스에서 손을 떼지 못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ㅋㅋ 그렇다고 해서 아주 긴박하고 박진감이 넘치는..

헤라클레스 게임 [내부링크]

그리스 신화에 대하여 들어본 적이 있다면 헤라클래스가 누군지 잘 아실겁니다. 제우스의 아들로 아주 힘이 세다는 것이 특징이죠 ㅋㅋㅋ 그런데 이번 시간에는 적군들과 싸우는 형태가 아닌 숨은그림 찾기 형식의..

다리만들기 게임, 카고브릿지 [내부링크]

실제로 만들어진 교량을 보면 상당히 정교하면서도 복잡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성수대교 때처럼 부실공사 또는 점검을 소홀히 하지만 않는다면 오랫동안 튼튼한 다리를 이용할 수 있을거에요 ㅎㅎ 그런 의미에서 오..

배드아이스크림 게임 [내부링크]

여름에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아이스크림입니다. 얼음과자는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하드 아니면 크림이죠 ㅋㅋㅋ 좀 칼칼하고 시원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드를 드실테고, 부드럽고 달콤한..

컴퓨터 바둑게임 [내부링크]

저는 옛날에 아빠와 함께 몇 번 두어봤던 것 빼고는 바둑에 대해서 잘 모르는 초보입니다 ㅋㅋ 사실 집 계산하는 것도 다 까먹은 상태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잘 발달되어 있어서 모르는 사람과 온라인으로 바둑..

아이작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아이작이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그냥 남자 이름이라고 나오네요 ㅋㅋ 이삭이라고 나오는데 아브라함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근데 배경이 어찌되었든 오늘의 주제는 아이작 플래시게임 입니다...

구두굽빼기 게임 [내부링크]

여자라면 집에 하이힐 하나 이상은 신발장에 있을겁니다 ㅋㅋ 물론 그걸 신으면 키도 더 커보이고 다리도 예뻐보이지만 건강상으로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따라서 건강을 위해서는 운동화를 자주 신어주는 것도 좋..

대정령이하는게임, 50점프 게임 [내부링크]

어제는 오랜만에 스마트폰에 깔아두었던 아프리카 티비를 보았는데 대정령이 실시간 순위에 있길래 방송하는 걸 봤습니다. 근데 어디서 그렇게 신기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을 많이 아는지 저도 게임블로그를 운영하..

워페어1944 [내부링크]

로딩시간이 다소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세계 2차대전은 1939년 9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전쟁 사상 가장 많은 재산 및 인명피해를 남겼던 참사였다고 하는데요 다년간 전쟁이 계속되다가 1945년 9월에 끝을..

pc로 쿠키런하기 [내부링크]

여러가지 게임 어플리케이션들이 카카오톡과 손을잡은 것 같네요. 카톡에서 소개되는 어플들의 숫자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애니팡이 그 시초였던 것 같은데 그 이후로도 수맣은 게임들이 물타기를 했었죠..

공튀기기 게임, 쥬니어네이버 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주니어 네이버 페이지에 들어가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많이 있습니다. 단지 어린이들 뿐만아니라 어른들이 해도 재미난 것들도 많이 있는데요 만화에서부터 공부, 게임까지 수많은 것들이..

눈빛보내기2 여자귀신 만나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는 시리즈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리지널 세가지를 제외하고도 다른나라에서 만든 버전들도 많은 것 같은데 그래도 원조버전 3개가 스토리도 있고 제일 재미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특히 1탄부터 3탄까..

3인용게임하기 [내부링크]

두명까지는 함께할 수 있는 플래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3명을 넘어가도록 동시에 할 수 있는 게임들은 많지는 않은 것 같은데요 ㅋㅋ 오늘은 세명까지 함께 해볼 수 있는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히어로파이..

운전하는게임 [내부링크]

레이싱 게임만큼 긴장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도 드물겁니다. 게다가 오늘 소개할 게임은 3D 게임으로 운전하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오리지널 버전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듯한데 원래 버전을 해보지는 않..

스틱맨 바이러스 디펜스, 스틱맨 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스틱맨 게임이긴 한데 디펜스 종류를 소개합니다. 졸라맨이 이번 게임에서는 악당으로 출연하네요 ㅋㅋ 이번 플래시의 정확한 제목은 츄즈유얼웨폰 타워디펜스 버전입니다. 그들이 지나가는 자리에..

스케이트 게임 [내부링크]

요새는 예전처럼 스케이트 보드 타는 모습을 거의 못봤는데 얼마전에 소치올림픽 할때 스노보드로 묘기하는 걸 보니 좀 멋있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ㅋ 근데 상당히 위험해보이더군요. 오늘의 주제는 스케이트..

약골후레쉬맨 게임 [내부링크]

보쓰 마무리할때 C키를 연속으로 두번 눌러주세요~ 옛날부터 우리나라를 지키는 영웅들은 정말 많았습니다 ㅋㅋ 후레시맨도 그중 하나이고 무적파워레인저, 백터맨, 캡틴플래닛 등 그 영웅들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겨땀나는 도망치는 게임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긴박감이 좀 넘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스마트폰으로 템플런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그와 유사한 종류의 게임을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건데요 폰에서의 작은 화면으로 하다가 컴퓨터의 다소 큰..

눈빛보내기9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눈빛으로 여자가 남자를 꼬시는 플래시인데요 ㅋㅋ 일본 오리지널 눈빛보내기가 3버전까지 나와있다면 그 이후부터는 다른 나라에서도 만들고 그랬던 것 같습..

치과게임, 치과수술게임 [내부링크]

제가 어렸을때 가장 가기 싫어했던 병원이 바로 치과였습니다 ㅋㅋ 하필이면 또 이가 약해서 거의 주기적으로 병원에 다녔던 적이 있는데요 이를 뽑는 날이면 지레 겁먹고 울음을 터뜨렸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세베전쟁 게임하기 [내부링크]

올해의 설날은 1월 말에서 2월 초에 걸쳐있었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에는 세뱃돈 받을 생각에 들떠있었는데요 모두들 설날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플래시게임 중에서 세베전쟁 게임하기 라는 플래시..

주전자닷컴 대정령 피하기게임 [내부링크]

아프리카티비에서의 게임비제이 중 한명인 대정령이 주전자닷컴에 있는 플래시를 하나 선보였나봅니다. 그는 일반적인 게임은 안하고 아주 어렵거나 약간 병맛스러운 플래시를 하는데요 그래야 방송이 더 재밌으니..

황소날리기1 게임하기 [내부링크]

황소에 날개가 달려있다면 하늘위로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보통의 황소에게는 날개가 없죠 ㅋㅋ 그러나 도구를 이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하늘에 있는 것은 가능합니다 ㅎㅎㅎ 이번 시..

귀신게임 하기 [내부링크]

귀신이나 유령이라고 하면 보통은 무섭다는 느낌이 먼저 들겁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 귀신게임 하기 플래시를 귀여운 게임 카테고리에 넣었습니다 ㅋㅋ 왜냐하면 귀신이나 유령들이 나오는 게임이긴 한데 캐릭터들..

롤 같은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 리그오브레전드 많이들 하시죠? ㅎㅎ 오늘은 롤 같은 플래시게임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오리지널 온라인 lol 처럼 화려한 그래픽과 전략을 요하는건 아니고 단순하게 해볼 수 있는 일종의 디펜스 게..

헬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추억의 헬기게임 하나 소개합니다. 제가 이걸 처음 봤을 때에는 몇년 전이었던 것 같은데 이거때문에 친구랑 중독이 되어서 서로 기록세웠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게임 찾기가 좀 어려웠지만 다행이 제 블로..

2인용 전쟁게임 [내부링크]

로딩이 있을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나름 전략을 짜서 상대방 기지를 부수는 형태의 플래시게임을 처음 접했던 것은 전쟁시대였습니다. 그 전까지는 플래시 하면 그냥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라고만..

짜장면 빨리먹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부담없이 해볼 수 있는 일회용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ㅋㅋ 매우 금방 끝나기때문에 중독될 겨를도 없고 그냥 재미삼아 한번 해볼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바로 짜장면 빨리먹기 게임 인데요, 경쟁상..

400년 게임 하기 [내부링크]

수백년동안 살아갈 수 있는 생물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마 사람으로 태어나면 불가능한 일일 거 같습니다 ㅋㅋ 그런데 세월이 지나도 별로 변함이 없는 돌덩어리라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번시간에는 40..

돌아온 너구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렸을때 오락실에서 너구리게임 많이들 해보셨죠? 그게 움직이고 점프만 하면 되는거라서 간단하긴 하지만 의외로 머리를 써야하는 어려운 게임이었습니다 ㅋㅋ 오늘은 돌아온 너구리 게임하기 플래시를 소개합니..

눈빛보내기3 구조요원 잡는방법 [내부링크]

눈빛보내기 시리즈에서는 각각의 버전들마다 새로운 인물들이 나옵니다. 1에서는 학교에서의 킹카들이 있고 2에서는 귀신도 등장하며, 오늘 소개할 눈빛보내기3 에서는 구조요원까지 등장합니다 ㅋㅋ 그렇게 특별..

자살게임, 죽는게임 [내부링크]

사후세계는 존재하는 걸까요? 죽으면 지옥간다, 천국간다 이야기들도 많고 귀신의 존재, 영혼의 존재 등에 대해서도 정말 말이 많은데 그도 그럴것이 죽은자는 말이 없기에, 직접 겪어보지 않고서는 절대 알수없는..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내부링크]

한게임에서 은근 재미난 플래시게임을 많이 만들었었나보네요 ㅋㅋ 몇 몇 종류들에 대해서는 한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도 오를만큼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오늘도 역시 재미있는 것중 하나로 한게임 고..

롤러코스터 크리에이터, 놀이동산 만들기게임 [내부링크]

그러고보니 놀이공원 안가본지도 꽤 오래됐네요 ㅋㅋ 오늘은 집에서 재미삼아 해볼 수 있는 놀이동산 만들기게임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이 게임의 원래 제목은 롤러코스터 크리에이터 입니다. 오리지널 버전과 업..

더블브로스, 쉬운 2인용 게임 [내부링크]

제가 플래시게임 블로그를 운영하기 전까지는 둘이서 하는 게임의 종류가 그리 많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글을 작성할수록 내가 잘못 생각하고있었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ㅋㅋ 정말 많은 재미난 게임들이 존..

성지키기 게임 [내부링크]

디펜스 플래시 관련 게임들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오늘은 성지키기 게임 소개를 합니다. 사실 캐슬디펜스 관련해서도 게임들이 상당히 많아서 그중에서도 그나마 할만한 걸로 고르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ㅋㅋ 다음..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2 [내부링크]

제가 크로스오버 버전을 작년 12월에 제 블로그에 올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건 오리지널 버전이었고 이번에는 그보다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2 버전입니다 ㅋㅋ 정확히 말하면 v2.02 인데..

2인용 대결게임, 더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락실에 가면 꼭 있는 게임 몇가지가 있습니다. 1945와 같은 비행기게임, 틀린그림찾기, 그리고 격투게임에서는 철권이나 킹오브파이터즈 등이 있는데요 특히 KOF 같은 경우는 제가 아주 어렸을 때에도 인기였는..

심영의 모험2 게임하기 [내부링크]

심영은 실존했던 사람 이름입니다. 옛날 강점기때 활동했던 연극배우인데 북한에서는 영화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 계실까봐 간단히 소개 드렸구요 ㅋㅋ 본격적인 심영의 모험2 게임하기 속..

게임몬스터 2인용게임하기 - 배틀페인트 [내부링크]

제 블로그의 주제가 플래시게임인 만큼 해외 사이트에 가서 게임을 해보기도 하고 아니면 다른 블로그에 들어가서 탐방을 하기도 합니다. 근데 정말로 하면 할수록 플래시의 종류가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게되고..

약빨은게임 - 류콥터 [내부링크]

제가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분명 누군가가 약빨고 만든 게임임에 틀림없습니다 ㅋㅋ 발상 자체가 특이하고 게임이 진행되는것도 좀 어이가 없는데요, 긴말할 것 없이 약빨은게임 진행으로 들어가보도록 하죠 ㅋㅋ..

죽어야사는게임 [내부링크]

게임에서는 플래시나 어플, 그리고 복잡한 온라인 컴퓨터게임까지 일반적으로는 상대방을 죽이거나 처치해야 이기는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죽어야사는게임 소개를 할까 합니다 ㅋㅋ 이게 무슨말이냐구요?..

눈빛보내기8, 여왕버전 [내부링크]

여자가 남자를 꼬시는 것이 더 쉽겠죠? 그런데 작업을 하는 도중에 다른 여자가 간섭을 하면 그 둘이서 또 경쟁을 해야할 겁니다 ㅋㅋ 오늘 소개할 눈빛보내기8 게임 또한 일종의 남자꼬시기 게임으로 눈빛으로 상..

추억의 야후게임, 두뇌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제가 어렸을때 컴퓨터로 했던 게임들 중에서 정확히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팩맨과 유사한 게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패밀리오락기에 있던 그 종류가 아니라 폭탄도 나오고 더 머리도 써야하는 게임이었습..

우주선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언투다이라는 게임 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좀비들을 피해서 자동차로 도망가는 플래시인데 차를 점차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목적지까지 도달하는데 더 수월하도록 만들고 최종 목적지까지 도착하는 것이 목..

여자방귀게임, 몰래방귀뀌기 [내부링크]

학교다닐때 혹은 일을 할때 몰래 방귀 뀐 적 없는분 거의 없을겁니다 ㅋㅋㅋ 생리적인 현상이라서 어쩔 수 없는건데, 그걸 주제로 만든 게임이 있네요 ㅋㅋ 근데 주인공이 남자가 아닌 여자라서 더 재밌습니다. 여..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게임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도 예전처럼 밖에서 노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도 재밌지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재미가 더 좋을겁니다. 요즘은 밖에서 하는 놀이들이 많이 줄어든 것 같은데 예전에는 상당히..

쥬니버 한국전쟁 게임 [내부링크]

쥬니어 네이버에 놀러가면 다음 키즈짱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놀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줄여서 쥬니버라고도 하는데요, 오늘은 거기서 찾아볼 수 있는 쥬니버 한국전쟁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실제로..

고전게임 땅따먹기, 플래시팩맨 [내부링크]

입을 뻐끔거리면서 노란색의 동그란 알맹이를 먹어가는 팩맨이라는 게임 옛날에 많이 해보셨을겁니다. 저도 패밀리오락기 시절에 즐겨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플래시팩맨도 나와서 제 블로그에도 예전에 작성해놓은..

선생님 괴롭히기게임, 선생님 주기기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추억의게임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저는 이 플래시를 꽤 오래전에 알았었는데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이걸 지칭하는 제목들도 많았습니다. 사장님때리기, 선생님 괴롭히기게임 또..

사커스타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옛날에 훼미리 오락기 시절에 운동게임 중 제일 재미있었던 것이 바로 열혈 시리즈였습니다. 피구도 있고 농구도 있었던 것 같고, 축구도 있었는데요 공통점이 바로 필살기 슛이 있었다는 것이죠 ㅋㅋ 정정 당당한..

집탈출게임, 귀여운 방탈출게임 [내부링크]

무언가로부터 도망가거나 탈출하는 게임은 보통 긴장감이 있기 마련인데 오늘은 그것보다는 다소 거리가 멀지만 머리도 써야하고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플래시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ㅋㅋ 집탈출게임으로 제목..

제미있는플래시게임, 기브업게임 [내부링크]

재밌는 플래시게임의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고 기호가 달라서 뭐라고 단정짓기가 애매합니다. 오늘은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선정한 제미있는플래시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플래시는 역시 간..

2인용스포츠게임 - 2인용 대두농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운동 플래시게임 중에서 재미있는 시리즈가 바로 대두시리즈입니다 ㅋㅋ 몸통은 없고 달랑 얼굴만 나와서 진행되는데 꽤 재밌습니다. 오늘은 2인용스포츠게임으로 둘이서도 할 수 있는 2인용 대두농구 게임하기를..

불소년 물소녀2, 더라이트템플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까지 작성을 하면 제가 알고있었던 템플 시리즈 플래시들은 모두 올리는 셈이 되네요 ㅋㅋ 한 네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았는데, 새로운 버전이 나오거나 제가 놓친 버전이 있다면 다시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

경찰차게임 [내부링크]

며칠간 노느라 포스팅을 못했네요 ㅋㅋ 오늘부터 달리도록 해야죠. 매일게임이라는 제 블로그 제목에 맞게 최대한 매일같이 플래시를 소개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플래시는 경찰차게임입니다...

1:1배드민턴게임, 2인용 배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같은 게임이라도 졸라맨처럼 생긴 캐릭터들이 등장하면 왠지 모르게 더 웃기고 재밌습니다 ㅋㅋ 제가 언젠가 한번 스틱배드민턴2 버전을 올려드렸던 것 같은데, 이번 시간에는 1:1배드민턴게임 오리지널 버전인 1..

강건너기게임 공략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다소 머리를 좀 써야하는 플래시를 하나 소개합니다 ㅋ 하지만 그림으로 푸는 문제라서 재미있을 겁니다. 위에 게임을 보시면 알겠지만 말 그대로 뗏목을 이용하는 강건너기게임 입니다. 외국에서 제..

고전슈퍼마리오게임하기 [내부링크]

예전에 나왔던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플래시로 다양한 버전이 제작되는 것을 보면 고전 슈퍼마리오의 인기가 어느정도였는지를 느낄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관련 글들을 많이 작성해두었는데 다양한 버전의 플..

스폰지밥게임하기 [내부링크]

예전에 친구 한명이 스펀지밥 만화 재밌다고 추천해주었던 적이 있어서 몇번 본적이 있는데 꽤 재밌더군요 ㅋㅋ 약간 엉뚱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인데 뜬금없이 스펀지가 주인공이라..

병맛스모게임, 미친스모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스모게임 중에서 헝그리스모라는 플래시를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건 실제적인 경기라기보다는 중간중간에 음식을 먹으며 덩치를 키워가면 이기는 방식이었는데요, 이번에는 그나마 실제..

clop미친말게임 하기 [내부링크]

오늘 선보여드릴 플래시는 다소 병맛이라고도 느껴지지만 하다보면 은근히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ㅋㅋ 제가 예전에 미친 달리기 게임으로 qwop 게임을 소개한 적이 있을겁니다. 이번 시간에도 그와 유사하지만..

2인용탱크게임, 고전탱크게임 [내부링크]

옛날에 패밀리 오락기로 즐겼던 게임 중에서 배틀시티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둘이서 즐길 수 있었던 2인용탱크게임 이었는데, 같이 한다는 점과 아이템을 먹으면 더 강력해진다는 설정, 그리고 아군의 기지를 지켜..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포레스트 템플 2인용 [내부링크]

일명 물과 불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이 플래시는 버전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제가 이전에 아이스랑 크리스탈 버전을 올려드렸던 것 같은데 오늘은 또다른 버전인 포레스트 버전을 소개합니다. 둘이서 즐길 수 있..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데몰리션 시티라는 제목의 오늘의 플래시는 바로 말 그대로 도시 및 상가들을 파괴하는 게임입니다. 어찌보면 앵그리버드와 다소 유사하다고도 볼 수 있는데요, 이건 무언가를 날려서 깨는 것이 아니라 다이너마이..

불가능한게임11 공략 [내부링크]

세상에서 클리어할 수 없는 게임이 존재할까요? 아무리 어려워도 여러번 시행착오를 거치면 반드시 깰 수 있을겁니다 ㅎㅎ 오늘은 샤롯데라는 분이 만드신 불가능한게임11 공략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그 전에 플래..

산타클로스 게임, 영어크리스마스게임 [내부링크]

성탄절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좀 지나긴 했지만 그래도 겨울이니까 오늘은 산타클로스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Christmas Gifts 라는 플래시인데 외국에서 제작했는지 모두 영어로 되어있는 영어크리스마..

스팀 생존게임, 할만한 총게임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워킹데드와 제목이 유사한 플래시를 하나 소개합니다. 워킹데드는 스팀 생존게임의 일종으로 해당 사이트에서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용량의 다소 복잡한 게..

고래키우기게임 [내부링크]

동물들 중에서 인간을 제외하고 머리가 좋은 동물 중 하나가 바로 고래입니다. 특히 돌고래의 아이큐는 80정도로, 사람으로 치면 어린 아이정도의 수준의 지능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게 머리가 좋은 동물을, 머리가..

스틱닌자의모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스틱닌자의모험 입니다. 정확한 플래시의 제목은 어드밴스드 닌자인데요, 주인공이 졸라맨처럼 나와서 일종의 스틱맨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로딩을 기다려주시면 검은색 배경..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게임 [내부링크]

포털사이트에서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게임이라고 검색하면 어떤 결과들이 나오나요? 제대로 된 글들도 있지만 낚시성 글들도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 블로그에 오셨다면 제대로 찾아온 겁니다 ㅋㅋ 누군가를..

테니스 플래시게임, 스틱맨 테니스 [내부링크]

오늘은 다소 허접해보이지만 심플함과 완성도만큼은 최고인 테니스 플래시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졸라맨들이 나와서 경기를 즐기는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제목은 스틱맨 테니스입니다. 그림은 다소 대충 그렸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한번 거미줄 타는 게임으로 졸라맨으로 하는 아주 심플하고도 재미있는 플래시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도 그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방법은 비슷하지만 이번..

주전자닷컴 한국전쟁 [내부링크]

남과 북으로 갈라진 우리나라가 안타깝지만 남북전쟁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플래시가 있네요. 주전자닷컴 한국전쟁이라고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하셔도 몇 몇 전쟁게임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남한이 북침..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내부링크]

마리오 게임의 버전이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예전에 패밀리 오락기로 즐길 때에도 상당히 여러가지가 있었던 것 같은데, 플래시로도 찾아보니까 오리지널 외에도 여러가지 버전들이 있네요 ㅋ..

대규모전쟁게임 - 비트배틀 [내부링크]

전략게임에도 종류가 있습니다. 카오스나 롤처럼 하나의 캐릭으로 성장시켜서 아군을 승리로 이끌기 위한 목표로 만들어진 것과 스타크래프트처럼 여러 군사들을 아울러 조종하며 상대방 기지를 무찌르는 형태가..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내부링크]

아이들이나 여자친구들이 좋아하는 게임중 하나가 바로 크아입니다. 예전만큼 요즘에도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는데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버전을 소개합니다.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건 아니..

이름표뜯기게임 [내부링크]

매주 일요일에 하는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런닝맨이 참 재밌습니다. 런닝맨의 묘미라고 한다면 마지막 부분에 펼쳐지는 이름표떼기 싸움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 역시 그걸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졸..

키즈짱감옥탈출게임하기 [내부링크]

다음 키즈짱에 놀러가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퀴즈, 그림그리기, 놀이, 게임 등 다양하게 있는데 오늘은 키즈장에 있는 플래시게임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키즈짱감옥탈..

플래시365 아오오니, 아오니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은 플래시365라는 사이트에도 소개되어있는 게임이기때문에 플래시365 아오오니 라고 제목을 붙였습니다. 오늘은 긴말 안하고 바로 공략법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이거 깰려고 한시간 이상은 이 게임..

개미죽이는게임, 개미게임 [내부링크]

저희집에는 개미가 아예 없는데 어떤집들 가보면 진짜 개미들때문에 고생하는 집들도 있습니다. 세스코였나요? 아무튼 그런 곤충들을 전문적으로 잡아주는 업체도 생겨날정도로 집안에 곤충들이 출몰하는 것을 막..

디지몬pc게임, 디지몬어드벤쳐게임 [내부링크]

만화 즐겨보던 분이라면 포켓몬이나 디지몬 모르시는 분들 없을겁니다 ㅋㅋ 그만큼 아이들에게 인기도 많았고 특히 자신이 직접 싸우는 것이 아닌 몬스터를 대신 보냄으로써 대전하는 방식이 아마도 아바타 개념의..

세포전쟁2, 세균전쟁 [내부링크]

세포전쟁2, 세균전쟁 텐타클 워라고 하는 이번에 소개할 플래시는 일종의 땅따먹기와 유사한 개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자신의 세포의 영역을 점점 확장시켜서 다른 종류의 세포를 점령하면 승리하게 되는 게임입..

컴퓨터로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예전에 휴대용 게임보이 오락기로 포켓몬스터 정말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의 성능이 너무 좋아져서 그런 추억이 없네요 ㅋㅋ 제가 애들이 아니라서 요즘에는 어떤 식으로 노는지 모르겠지만 저마다 재미있..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게임하기 옛날에 패밀리게임기를 즐기겨보았던 세대들은 슈퍼마리오 모르시는 분 없을겁니다 ㅋㅋ 인기가 쩔었던 만큼 시리즈도 다양하게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오늘은 그때의 추억을..

나루토2인용게임하기, 원피스2인용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둘이 싸우면 과연 누가 이길까요? 유명 만화중에서도 손가락에 꼽힐정도로 재미있고 인기있는 만화인 원피스와 나루토, 거기에 나오는 등장인물끼리 대결을 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면 정말 재밌을겁니다. 오늘..

1대1 배드민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1대1 배드민턴 플래시게임 성별에 관계없이 둘이서 맘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 중에 하나가 바로 배드민턴입니다. 몸을 격하게 쓰는것도 아니고 나름 초보자들도 콕을 칠 수는 있기때문에 남녀노소 연령을 불구하고..

할만한 pc게임, 대마계촌 - 재밌는 고전게임 [내부링크]

할만한 pc게임, 대마계촌 - 재밌는 고전게임 오늘은 정말로 추억돋는 플래시를 하나 소개합니다. 마계촌 게임 아시는지 모르겠는데 저도 이걸 어렸을때 저사양 컴퓨터로 CD를 넣고 즐겼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근데..

빨간망토 공략, 빨간망토게임 [내부링크]

빨간망토 공략, 빨간망토게임 빨간모자 동화책 이야기 모두들 아시죠? 망토를 두른 소녀가 할머니께 무언가를 사다드리러 숲을 나서게 됩니다. 그런데 숲속에는 늑대가 살고 있었는데 소녀가 없는 사이에 집에 계..

똥게임하기, 찔러찔러게임 [내부링크]

똥게임하기, 찔러찔러게임 오늘은 약간 더러운 플래시를 하나 알려드리는데요, 혹시라도 점심이나 저녁을 드시기 전에는 가급적 이 게임을 삼가주세요 ㅋㅋ 똥침을찔러게임인데 위에서 똥을 싸대는 녀석에게 마구..

여친죽이기게임, 여친게임 [내부링크]

여친죽이기게임, 여친게임 제목이 다소 잔인하죠? 근데 단순히 여친만을 죽이는 플래시가 아니라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자가 남친을 죽이기도 합니다 ㅋㅋ 근데 코믹적인 부분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라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내부링크]

라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1탄 클리어 후 암호는 439 입니다) 플래시 게임의 명작 중 하나라고 할수 있죠 ㅋ 제작 기간만 하더라도 상당한 시간이 걸렸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pc콘솔게임, 3d입체게임 - Bomb Runner [내부링크]

pc콘솔게임, 3d입체게임 (용량이 커서 로딩 시간이 다소 길 수 있습니다) 보통 콘솔게임이라 함은 플스나 닌텐도와 같은 오락기로 즐길 수 있는 비디오게임이라고 알고있는데요 게임의 완성도또한 훌륭하지만 시각..

2인용 달리기 게임, 카와이런 [내부링크]

2인용 달리기 게임, 카와이런 오랜만에 추천할만한 플래시하나 소개합니다 ㅋ 둘이서 같이하기에도 상당히 재미있어하실 것 같은데요 카와이런이라는 게임으로 모바일 어플이 있을 정도로 나름 인기가 있는 플래시..

주방기구짝맞추기게임, 주방기구게임 [내부링크]

주방기구짝맞추기게임, 주방기구게임 제가 퍼즐 카테고리에 처음으로 글을 작성하네요 ㅋㅋ 머리쓰는 플래시에 넣으려다가 그래도 퍼즐이 맞는것 같아서 여기에 작성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룰은 아주 간단한데요,..

할짓없을때 하는게임, 새벽에 할거없을때 공포게임 [내부링크]

할짓없을때 하는게임, 새벽에 할거없을때 공포게임 물론 게임이라는 것이 할일없을 때 하는 때가 대부분이지만 어쨌든 오늘도 역시 플래시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ㅋㅋ 셰도우 태그라는 이름으로 아주 어두운 배경..

파자마게임, 스노우 게임 [내부링크]

파자마게임, 스노우 게임 오늘같은 겨울날에 어울릴만한 플래시를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ㅋ 근데 사실 기분은 별로 안좋아요. 이번에 올려드린 게임은 플래시 자체의 화면 크기가 너무나도 커서 제 블로그에 완벽하..

2인용닌자게임하기, 2인용격투게임나루토 [내부링크]

2인용닌자게임하기, 2인용격투게임나루토 어렸을 때 만화를 자주 보았었는데 아마 여러분들도 그랬을지 모르지만 서로 다른 만화의 주인공끼리 싸우면 누가 이기는지 궁금하셨던 분들 많을거에요 ㅋㅋ 오늘 소개해..

pc 리듬게임, 손가락펌프 [내부링크]

pc 리듬게임, 손가락펌프 - DJ Maniax [pc 리듬게임, 손가락펌프 하는 방법] 예전에 한창 인기있었던 게임이 바로 ddr 또는 펌프였는데요 오락실 가면 한두대쯤은 꼭 있었었죠 ㅋㅋ 그뿐만 아니라 게임보이나 그외..

변비탈출게임, 똥싸기게임 [내부링크]

변비탈출게임, 똥싸기게임 [플래시 하는 방법 설명] 실제로 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클리어를 하게되면 아주 시원하게 쾌변을 할 수 있는데요 ㅋㅋ 그럼 자..

봉제인형병원, 정신병원 게임 - Die Anstalt [내부링크]

봉제인형병원, 정신병원 게임 - Die Anstalt [봉제인형병원, 정신병원 게임 - Die Anstalt] 제가 이 플래시를 처음 알게된 것은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게임방송을 하는 양띵이라는 bj 가 방송을 하는 것을 보았던..

뇌수술게임, 병원게임 - Epilepsy Surgery [내부링크]

뇌수술게임, 병원게임 - Epilepsy Surgery [뇌수술게임, 병원게임 방법] 머리에 이상이 생기면 병원에 가서 수술을 해야겠죠? 오늘은 의사가 되어서 환자에게 수술을 해보는 플래시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이 게임..

버려진아기키우기게임, 아기돌보기게임 - Baby Hazel Bed Time [내부링크]

버려진아기키우기게임, 아기돌보기게임 [버려진아기키우기게임, 아기돌보기게임 방법] 오늘은 아이를 돌보는 플래시를 하나 소개해볼게요. 아기의 이름은 Hazel 이라고 하는데 하젤이라고 읽는 건가요? 어쨌든 이..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 썬샤인 앤 비치 [내부링크]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방법] 오늘은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플래시 하나 알려드릴게요. 썬샤인 앤 비치라는 게임인데 속옷을 입는 거라기보다는 그와 비슷..

스크래치 똥피하기 같은게임, 키보드피하기 - Mega Boulder Rampage [내부링크]

스크래치 똥피하기 같은게임, 키보드피하기 - Mega Boulder Rampage [스크래치 똥피하기 같은 게임, 키보드피하기 하는 방법] 자, 먼저 어떻게 하는건지부터 알아봅시다. 컨트롤법에 대하여 먼저 설명드릴게요 ㅋ..

연예인 옷입히기 게임, 공주 옷입히기 게임 - 드레스업 파리스걸 [내부링크]

연예인 옷입히기 게임, 공주 옷입히기 게임 [연예인 옷입히기 게임, 공주 옷입히기 게임 방법] 오늘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플래시 하나를 준비했어요 ㅋㅋ 제가 소개한 플래시 이외에도 다음 키즈짱(http://kid..

더 아이스템플게임하기, 재밌는2인용모험게임 [내부링크]

더 아이스템플게임하기, 재밌는2인용모험게임 [아이스템플 게임하기, 재밌는2인용모험게임 설명] 인기가 꽤 있는 플래시 템플 시리즈 중에서 오늘은 아이스버전을 소개합니다. 저번에 제가 크리스탈 버전 올려드렸..

팔수술게임 하기, 수술게임2 - Arm Surgery 2 [내부링크]

팔수술게임 하기, 수술게임2 - Arm Surgery 2 [팔수술게임 하기, 수술게임2 설명] 써저리 플래시가 참 다양한 버전으로 있는것 같네요. 눈도 그렇고 저번에는 심장수술까지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팔수술게임..

3d스케이트보드게임하기, 3d보드게임 - 스케이트게임 [내부링크]

3d스케이트보드게임하기, 3d보드게임 - 스케이트게임 [3d스케이트보드게임하기, 3d보드게임, 스케이트게임 방법] 저번시간에 skateboard city 오리지날 버전에 대하여 글을 올렸었습니다. 오늘은 한단계 더 업그레..

3d스케이드보드게임하기 - SKATEBOARD CITY [내부링크]

3d스케이드보드게임하기 - SKATEBOARD CITY [3d스케이드보드게임하기 설명] 이제 겨울도 되었고 스노우보드가 생각나는 계절이군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보드게임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먼저 컨트롤 방법을..

회사경영게임, 기업경영게임 - Corporation Inc. [내부링크]

회사경영게임, 기업경영게임 - Corporation Inc. [회사경영게임, 기업경영게임 설명] 얼마전에 맥도날드 회사를 운영하는 플래시를 소개했었습니다. 근데알고보니 그 게임에는 심오한 뜻이 담겨있었더군요. 맥도날..

스틱맨 총게임, 무기전쟁 게임 하기 [내부링크]

스틱맨 총게임, 무기전쟁 게임 하기 [스틱맨 총게임, 무기전쟁 게임 방법] 오늘은 오랜만에 졸라맨이 나오는 플래시를 하나 소개합니다. 스틱맨 이라고도하는 이 게임은 졸라맨전쟁 또는 무기전쟁이라고도 불리는..

맥도날드 게임, 햄버거 게임, 햄버거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맥도날드 게임, 햄버거 게임, 햄버거 만들기 게임 [맥도날드 게임, 햄버거 게임, 햄버거 만들기 게임 설명] 오늘 이 플래시 하다가 시간 많이 허비했네요 ㅋㅋ 정말 어려운 플래시였는데요 일종의 경영이라고 보시..

한국전쟁 게임, 6.25전쟁게임 하기 [내부링크]

한국전쟁 게임, 6.25전쟁게임 하기 [한국전쟁 게임, 6.25전쟁게임 하기 방법] 잊어서는 안될, 절대 잊어서는 안되는 우리이게 아픈 순간이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바로 1950년 발발했던 한국전쟁인데요, 이번에 소..

천공대전 게임하기, 2인용 대전게임 [내부링크]

천공대전 게임하기, 2인용 대전게임 [천공대전 게임하기, 2인용 대전게임 방법] 오늘은 뭔가 좀 웅장하기도 하고 판타지 느낌이 나는 플래시 하나를 소개합니다. 게임장면보다는 방법에 집중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엉덩이 때리기 게임, 엉덩이 때리는 게임 하기 [내부링크]

엉덩이 때리기 게임, 엉덩이 때리는 게임 하기 [엉덩이 때리기 게임, 엉덩이 때리는 게임 방법] 오늘은 다소 신선한 플래시를 하나 알려드립니다.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그냥 재미용으로도 괜찮을..

베컴 프리킥 게임, 호날두프리킥게임 - 프리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베컴 프리킥 게임, 호날두프리킥게임 - 프리킥 플래시게임 [베컴 프리킥 게임, 호날두프리킥게임, 프리킥 플래시게임 방법] 오늘도 좀 참신하고 간단한 플래시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프리킥 게임인데요, 말그대로..

여드름짜기게임 - Acne Be Gone [내부링크]

여드름짜기게임 - Acne Be Gone [여드름짜기게임 방법] 컨트롤은 마우스로 합니다. 여드름이 있는 곳에 대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주시면 여드름이 하나씩 터집니다 ㅋㅋ 약간 더러울수 있으니 혐오 주의하시기..

가을메이크업게임, 화장하기게임 - 바퀴벌레 화장게임 [내부링크]

가을메이크업게임, 화장하기게임, - 바퀴벌레 화장게임 [가을메이크업게임, 화장하기게임, 바퀴벌레 화장게임 방법] 이번 시간에는 메이크업 게임을 소개합니다. 가장먼저 로딩시간을 기다려주세요. 게임 특성상 1..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 밍밍vs왕따 [내부링크]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 밍밍vs왕따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밍밍vs왕따 게임설명] 오늘의 게임은 일종의 추억의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2인용으로도 할 수 있는 밍밍vs왕따 라는 게임..

고향만두 게임, 고향만두 만들기 공략 방법 [내부링크]

고향만두 게임, 고향만두 만들기 공략 방법 [고향만두 게임, 고향만두 만들기 공략] 마우스만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순발력을 요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조합을 잘하느냐이기 때문에 천천히 하셔도..

여친괴롭히기게임, 촉수로여자괴롭히기, 여자촉수괴롭히기 - 여자괴롭기는게임 [내부링크]

여친괴롭히기게임, 촉수로여자괴롭히기, 여자촉수괴롭히기 - 여자괴롭기는게임 [여친괴롭히기게임, 촉수로여자괴롭히기, 여자촉수괴롭히기, 여자괴롭기는게임 설명] 이번에 알려드릴 플래시는 약간 발상이 특이한..

떡볶이 만들기 게임, 떡볶이 게임 - 요리게임하기 [내부링크]

떡볶이 만들기 게임, 떡볶이 게임 - 요리게임하기 [떡볶이 만들기 게임, 떡볶이 게임, 요리게임하기 방법] 가장먼저 로딩을 기다려주세요. 대략 5초에서 10초정도 빈 화면으로 나오다가 게임 메인화면이 나올겁니..

2인용 칼게임 하기, 더블엣지 -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 [내부링크]

2인용 칼게임 하기, 더블엣지 -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 [2인용 칼게임 하기, 더블엣지,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 방법] 요즘들어서 둘이서하는 플래시를 자주 올리게 되네요 ㅋㅋ 한번 찾아보니 계속 게임들을..

졸람맨 괴롭히기 게임하기, 졸람맨 게임 - 슛엠 [내부링크]

졸람맨 괴롭히기 게임하기, 졸람맨 게임 - 슛엠 [졸람맨 괴롭히기 게임하기, 졸람맨 게임 방법] 졸라맨은 이제 더이상 우리편이 아닙니다 ㅋㅋ 이번 게임에서는 말이죠. 졸라맨을 괴롭히는 게임인데 컨트롤은 마우..

더블엣지드, 2인용모험게임하기, 더블엣지 게임하기 [내부링크]

더블엣지드, 2인용모험게임하기, 더블엣지 게임하기 [더블엣지드, 2인용모험게임하기, 더블엣지 게임하기 방법] 요즘 들어서 둘이서 하는게임을 자주 올리네요 ㅋㅋ 글은 혼자서 쓰는데 참 아이러니합니다. 오늘도..

불소년물소녀4,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내부링크]

불소년물소녀4,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불소년물소녀4, 크리스탈템플 게임 방법] 둘이서 하기에 상당히 괜찮은 플래시를 알아냈습니다. 특히 연인사이라면 더더욱 사이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할 것 같..

2인용 협동게임, 2인용 레고 좀비게임 - 2인용 박스헤드 플래시 [내부링크]

2인용 협동게임, 2인용 레고 좀비게임 - 2인용 박스헤드 플래시 [2인용 협동게임, 2인용 레고 좀비게임, 2인용 박스헤드 방법 설명]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서로 싸우는 것도 재미있지..

2인용 비행기게임,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 dog fight [내부링크]

2인용 비행기게임,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 dog fight [2인용 비행기게임,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dog fight 게임방법] 이번에는 약간 특이한 방식의 비행기 게임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서로 싸우는방식의..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 삼겹살굽기게임 [내부링크]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 삼겹살굽기게임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 삼겹살굽기게임 방법] 제 블로그에 음식게임도 이제 꽤 많이 쌓였네요. 어젠가 그저께 포스트 100개 달성했는데 그만큼 찾아주시는 분들도 늘어난..

라이덴x - 전투기조종게임, 플래시 전투기게임 [내부링크]

라이덴x - 전투기조종게임, 플래시 전투기게임 [라이덴x, 전투기조종게임, 플래시 전투기게임 방법] 오락실 가면 인기있는 비행기게임들이 있었는데 라이덴도 그중 하나였던 것 같네요 ㅋ 하도 오래되서 기억도 안..

1945비행기게임, 1945 스트라이커 - 비행기조종게임 [내부링크]

1945비행기게임, 1945 스트라이커 - 비행기조종게임 [1945비행기게임, 1945 스트라이커, 비행기조종게임 방법] 안녕하세요. 매일같이 플래시게임 하나씩을 소개하는 매일게임입니다 ㅋㅋ 뜬금없이 인사를 하니까..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 똥맨게임 - 두디맨게임하기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 똥맨게임 - 두디맨게임하기 [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게임, 똥맨게임, 두디맨게임하기 방법] 더럽다는 의미는 이 플래시에서는 똥이 나온다는 건데요 ㅋㅋ 똥맨이 나와서 엄청 싸댑니다...

붐잇2 플래시게임, 봄잇2 게임하기 [내부링크]

붐잇2 플래시게임, 봄잇2 게임하기 [붐잇2 플래시, 봄잇2 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이제 이 시리즈도 제 블로그에 거의 다 올렸네요 ㅋㅋ 오늘까지 작성하면 시리즈 2~6탄까지 다 모으는겁니다. 다음번에 오리지날..

f1 게임, 3d자동차게임 - 재미있는자동차게임하기 [내부링크]

f1 게임, 3d자동차게임 - 재미있는자동차게임하기 [f1 게임, 3d자동차게임 - 재미있는자동차게임하기 설명] 이번 시간에는 할만한 3d 경주게임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그란드 프릭스 고2 라는 게임인데요 입체감도..

심장수술게임하기, 심장이식수술게임하기 - 하트 써저리 [내부링크]

심장수술게임하기, 심장이식수술게임하기 - 하트 써저리 [심장수술게임하기, 심장이식수술게임하기 방법] 이번 시간에는 병원에서 수술체험을 해볼수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내가 환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불멸의 이순신장군 게임하기 [내부링크]

불멸의 이순신장군 게임하기 [불멸의 이순신장군 게임하기 컨트롤과 방법] 설명에 들어가기 전 개인적으로 이 게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즐기는 것이 아니라 중간중간에 독도에 관련된 퀴즈까지 나옴으로..

gta같은 게임 - 자동차 드라이브 게임, 도망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gta같은 게임 - 자동차 드라이브 게임, 도망치기 게임하기 [gta같은 게임 - 자동차 드라이브 게임, 도망치기 게임하기 컨트롤] 제가 gta라는 게임을 직접 해본적은 없는데 하는 거를 몇 번 본 적은 있습니다. 보니..

대두탁구, 재밌는 3d탁구게임 하기 [내부링크]

대두탁구, 재밌는 3d탁구게임 하기 [대두탁구, 재밌는 3d탁구게임 설명] 제가 이 게임을 대두탁구라고 이름붙이 이유는 대두시리즈 플래시게임 사이트에서 찾은 탁구게임이기 때문인데요 이번 게임 자체에서는 대..

문어빵굽기게임, 다코야끼 만들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문어빵굽기게임, 다코야끼 만들기 게임하기 [문어빵굽기게임, 다코야끼 만들기 게임방법] 미리 말씀을 좀 드리자면 이 플래시게임은 약간 병맛이라는 겁니다 ㅋㅋㅋ 직접 해보시면 알 수 있을거에요. 컨트롤은 마..

봄잇3 게임하기, 붐잇3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봄잇3 게임하기, 붐잇3 플래시게임 [봄잇3 게임하기, 붐잇3 플래시게임 컨트롤 방법] 1인용으로 할 경우 방향키로 움직임을 조종하고 스페이스바 키로 폭탄을 놓습니다. 둘이서 같이할 경우 1p는 W, A, S, D 키로..

목욕탕의자의모험, 쿠소게임, 일본 약빨고만든게임 하기 [내부링크]

목욕탕의자의모험, 쿠소게임, 일본 약빨고만든게임 하기 [목욕탕의자의모험, 쿠소게임, 일본 약빨고만든게임 방법] 일본 플래시게임 해본분들 아시겠지만 약간 병맛같거나 막장으로 만든 게임들이 있어요 ㅋㅋ 보..

2인용 화살게임, 2인용 활게임 - 킹덤보우 [내부링크]

2인용 화살게임, 2인용 활게임 - 킹덤보우 [2인용 화살게임, 2인용 활게임 조작과 방법] 1인용과 1인용 둘다 할 수 있는 이 게임은 솔로 모드로 할 경우 각각 세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2인용으로 할 경우에는..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 건 카즈 [내부링크]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 건 카즈 [2인용 자동차 게임하기, 2인용 레이싱 게임 조작법] 이 게임은 제목처럼 둘이서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 대결구도로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헨젤과 그레텔 게임1 공략과 플래시게임 하기 [내부링크]

헨젤과 그레텔 게임1 공략과 플래시게임 하기 [헨젤과 그레텔 게임1 공략 방법] 이 동화책 읽어보신 분들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 저도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그 내용과 유사하게 만들어진건진 몰라도 어쨌든 동화책..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게임, 잔혹동화 게임 - 앨리스가 죽었다 1편 공략 [내부링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게임, 잔혹동화 게임 - 앨리스가 죽었다 공략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게임, 잔혹동화 게임, 앨리스가 죽었다 공략 방법] 바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찍은 스크린샷들을 잘 보면서 어떻..

아빠와 아들 게임하기,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빠와 아들 게임하기,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 [아빠와 아들 게임하기, 아빠와나 아들편 게임하기 방법] 이 게임은 시리즈가 참 많은 것 같아요. 벌써 제 블로그에도 몇 가지는 올린 것 같은데 아직도 쓸 편들..

차로 좀비죽이는 게임, 좀비vs인간 - Earn to Die [내부링크]

차로 좀비죽이는 게임, 좀비vs인간 - Earn to Die [차로 좀비죽이는 게임, 좀비vs인간, Earn to Die 게임방법]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자동차로 좀비들을 죽이는 게임입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서 하는 방법과..

총으로 좀비 죽이는 게임, 인간vs좀비 - 좀보칼립스 [내부링크]

총으로 좀비 죽이는 게임, 인간vs좀비 - 좀보칼립스 [총으로 좀비 죽이는 게임, 인간vs좀비 게임방법] 이번시간에는 좀비와 관련된 게임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작법과 게임설명을 별도로 말씀드리지 않..

봄잇6 게임하기, 붐잇6 게임하기 - 재밌는 폭탄게임 [내부링크]

봄잇6 게임하기, 붐잇6 게임하기 - 재밌는 폭탄게임 [봄잇6 게임하기, 붐잇6 게임하기 방법] 이 시리즈 5까지밖에 못봤었는데 6버전이 나왔네요 ㅋㅋ 잽싸게 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컨트롤 방법과 게임 하는 법..

아빠와나 엄마편 게임하기, 아빠와나 엄마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빠와나 엄마편 게임하기, 아빠와나 엄마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아빠와나 엄마편 게임하기, 아빠와나 엄마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설명] 이번 시간에는 컨트롤 방법과 게임 방법을 함께 설명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지하철운전 게임하기 - 기차운전게임, 열차운전게임 [내부링크]

지하철운전 게임하기 - 기차운전게임, 열차운전게임 [지하철운전 게임하기 - 기차운전게임, 열차운전게임 방법] 이번 시간에는 컨트롤 방법과 게임 방법을 따로따로 글쓰지 않고 한번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

아빠와나 게임하기 외계인편 [내부링크]

아빠와나 게임하기 외계인편 [아빠와나 게임하기 외계인편 컨트롤 방법] 키보드로 모든 조종이 가능합니다. 방향키 그리고 두가지 키만 기억하면 되는데요 더 자세한 조작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를 보시면서 하겠습..

지하철게임, 지하철 탈출게임, 지하철에서 살아남기 공략 [내부링크]

지하철게임, 지하철 탈출게임, 지하철에서 살아남기 공략 [지하철게임, 지하철 탈출게임, 지하철에서 살아남기 공략 방법] 지하철게임 로딩이 끝나면 위처럼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튜브 크라이시스라고 적혀있네..

세상에서 가장 슬픈 게임, 우울한게임, 현실게임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슬픈 게임, 우울한게임, 현실게임 [세상에서 가장 슬픈 게임, 우울한게임, 현실게임 조종방법] 실제 게임에서는 키보드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향키로 움직임을 조종하고, S 키로 점프합니다. 이것..

3d 총게임 하기 - 데드아이 [내부링크]

3d 총게임 하기 - 데드아이 [3d 총게임 하기, 데드아이 조종하기] 마우스만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더욱 자세한 조종 방법과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설명을 보시면서 알아볼까요? 왼쪽 글부터..

샤오샤오 게임하기, 샤오샤오9, 스틱맨 격투게임 [내부링크]

샤오샤오 게임하기, 샤오샤오9, 스틱맨 격투게임 [샤오샤오 게임하기, 샤오샤오9, 스틱맨 격투게임 조작법] 이 게임은 키보드를 이용합니다. 아래 컨트롤 방법을 보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ㅋㅋㅋ guy3 이라..

사장님 괴롭히기 게임 2 버전 -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장님 괴롭히기 게임 2 버전 -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사장님 괴롭히기 게임 2,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방법] 마우스로만 조종이 가능합니다. 사무실의 다양한 부분을 찾아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주면 되..

짱구때리기 게임,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 짱구의모험 게임 [내부링크]

짱구때리기 게임,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 짱구의모험 게임 [짱구때리기 게임,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 짱구의모험 게임 방법] 컨트롤 방법에 대해서는 게임 도중에 알려주는 컨셉이라서 하는 중간중간마다 나..

사장님 날리기 게임 하기 - 마이 디어 보쓰 [내부링크]

사장님 날리기 게임 하기 - 마이 디어 보쓰 [사장님 날리기 게임 하기 조작방법] 컨트롤 하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사장님한테 불만이 많았던 사원은 사장님..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 뽀뽀게임 [내부링크]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 뽀뽀게임 [사장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방법] 본 게임은 키보드가 아닌 마우스로 조종합니다. 단순히 마우스 왼쪽 버튼만 눌렀다가 떼는 것만으로 모든 컨트롤의 설명이 끝났..

봄잇4 게임하기, 붐잇4 게임, 재밌는 플래시 봄버맨 [내부링크]

봄잇4 게임하기, 붐잇4 게임, 재밌는 플래시 봄버맨 [봄잇4 게임하기, 붐잇4 게임 조작법] 실제 게임에서는 마우스는 사용할 필요 없으며 키보드로만 모든 조작이 가능합니다. 둘이서 하는것도가능하며 자세한 플..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키스하기게임 - 스쿨키씽브레이크 [내부링크]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키스하기게임 - 스쿨키씽브레이크 [선생님 몰래 뽀뽀하기 게임하기, 키스하기게임 방법] 조종은 키보드는 별도로 필요없고 마우스 왼쪽버튼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딩이 끝날 때..

선생님몰래 친구때리기 게임하기, 컨닝하기게임 - The Classroom #3 [내부링크]

선생님몰래 친구때리기 게임하기, 컨닝하기게임 [선생님몰래 친구때리기 게임하기 조작 및 방법] 로딩이 끝나면 메인화면이 나올거에요. 거기에서 나오는 튜토리얼 과정을 보면서 게임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

핑퐁게임, 탁구게임, 공게임 - 킹핑퐁 [내부링크]

핑퐁게임, 탁구게임, 공게임 [핑퐁게임, 탁구게임, 공게임 컨트롤방법] 마우스를 이용하세요. 메뉴 선택하고 시작하는 등의 조작을 위해서는 버튼도 필요하지만 실제 게임에서는 단순히 마우스의 움직임만으로 모..

일본 땅따먹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본 땅따먹기 게임하기 [일본 땅따먹기 게임하기 스샷과 자세한 설명] 로딩 시간이 끝나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이 게임은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에서 실행하시길 권장합니다. 익플에서는 간혹가다..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 아메리칸 레이싱 [내부링크]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3d 자동차 게임하기, 3d 자동차 운전게임, 자동차 레이싱게임 조작키] 방향키 또는 W, A, S, D 키로 앞, 뒤, 좌, 우 움직임을 조종하고 부스터 키는..

붐잇5, 폭탄맨, 범버맨, 폭탄게임 - 봄잇5 게임하기 [내부링크]

붐잇5, 폭탄맨, 범버맨, 폭탄게임 - 봄잇5 게임하기 [붐잇5, 폭탄맨, 범버맨 조작방법] 이 폭탄맨 게임은 마우스 대신 키보드를 사용하는 범버맨 게임입니다. 컨트롤 방법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붐잇5 게임을..

벌레게임, 곤충게임, 공굴리기게임 - 비틀롤 [내부링크]

벌레게임, 곤충게임, 공굴리기게임 - 비틀롤 [벌레게임, 곤충게임, 공굴리기게임 컨트롤방법] 이 게임은 키보드의 방향키로만 진행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게임 도중 플래시게임 영역을 벗어난 곳을 누르게되면 아..

땅파는게임, 물게임, 만드는게임 - Need Water [내부링크]

땅파는게임, 물게임, 만드는게임 - Need Water [땅파는게임, 물게임, 만드는게임 컨트롤방법] 마우스로만 모든 조작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해두었습니다. 땅파는 게임에서 기본적으로 마..

전쟁시대1 게임하기, Age of War #1 [내부링크]

전쟁시대1 게임하기 [전쟁시대1 게임하기 조종방법] 마우스로만 조종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사진들을 보면서 계속 해봅시다. Age of War 게임 목표는 살아남아서 상대편 베이스를 파괴하면 승..

메이킹몽키즈, 만들기게임, 분신게임 해보기 [내부링크]

메이킹몽키즈, 만들기게임, 분신게임 해보기 [메이킹몽키즈, 만들기게임, 분신게임 컨트롤방법] 이 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조종법은 아래 사진들을 보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대정령 고양이 마리오 플레이 영상 [내부링크]

대정령 고양이 마리오 플레이 영상 [대정령 고양이 마리오 게임소개] 이번 글은 플래시게임을 직접 올리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올려드렸습니다. 블로그 맨 위에 유투브 동영상으로 올렸으니 확..

거북이 날리기 게임, 거북이 키우기 게임, 홈런게임 [내부링크]

거북이 날리기 게임, 거북이 키우기 게임, 홈런게임 [거북이 날리기 게임, 거북이 키우기 게임 조종법] 마우스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키보드로만 가능한 게임입니다. 스페이스 바만 있으면 되는데 자세한 게임..

외계생명체 키우기 게임하기, 키우는 게임, 성장 게임 [내부링크]

외계생명체 키우기 게임하기, 키우는 게임, 성장 게임 [외계생명체 키우기 게임하기, 키우는 게임, 성장 게임 조종법] 혹시 아이탈출게임 해보신 분들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그 게임방법과 상당히 유사한 형태입니..

홉스 게임하기, hops 게임, 타이밍 게임 [내부링크]

홉스 게임하기, hops 게임, 타이밍 게임 [홉스 게임하기, hops 게임, 타이밍 게임 조작방법]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오로지 방향키로만 조종합니다. 그 중에서도 위쪽 방향키만 사용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일본게임, 도트액션2, 빡치는게임 하기 [내부링크]

일본게임, 도트액션2, 빡치는게임 하기 [일본게임, 도트액션2, 빡치는게임 조작하는 방법]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아고 되고, 키보드로만 조작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방향키로 사람의 움직임을 조종하고 스페이스바..

키메라 증후군 게임, 기분나쁜게임, 심오한 게임 - covetous [내부링크]

키메라 증후군 게임, 기분나쁜게임, 심오한 게임 - covetous [키메라 증후군 게임, 기분나쁜게임, 심오한 게임 컨트롤방법] 마우스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키보드 그 중에서도 방향키만으로 클리어가 가능한 게임..

펭귄게임, 펭귄날리기,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플라잉펭귄 [내부링크]

펭귄게임, 펭귄날리기,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 플라잉펭귄 [펭귄게임, 펭귄날리기,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조작법] 펭귄은 날개가 달려있지만 평지에서 스스로 날아올라 하늘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없어요. 그래서..

고양이 가두기 게임, 막기 게임 [내부링크]

고양이 가두기 게임, 막기 게임 [고양이 가두기 게임, 막기 게임 컨트롤 방법] 인터넷에서 바둑이이나 장기같은거 두어보셨다면 이 게임도 아주 쉽게 할 수 있을겁니다. 고양이 가두기 게임 로딩이 끝나면 위처럼..

불과물 게임하기, 물과불게임, 물게임 - 인퍼노멜트다운 [내부링크]

불과물 게임하기, 물과불게임, 물게임 - 인퍼노멜트다운 [불과물 게임하기, 물과불게임, 물게임 컨트롤 방법] 이 플래시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르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자세한 조종 방법을 알아보면... 불과물..

마우스게임, 머리좋아지는게임, 지능게임 - 쓰리슬라이스즈 [내부링크]

마우스게임, 머리좋아지는게임, 지능게임 - 쓰리슬라이스즈 [마우스게임, 머리좋아지는게임, 지능게임 조작법] 본 게임은 키보드를 사용할 필요 없이 마우스만 있으면 되는 마우스게임입니다. 움직임으로 커서 위..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선생님 놀리기 게임하기,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수업시간에 춤추기 게임, 선생님 놀리기 게임 조종법] 이 게임은 생각보다 상당히 단순한 게임입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간..

무서운 마우스피하기 게임하기 - 더 메이즈 [내부링크]

무서운 마우스피하기 게임하기 - 더 메이즈 [무서운 마우스피하기 게임하기 조종하는법] 임산부나 노약자분 또는 기타 심장이 약하시거나 하는 분들께서는 이 게임을 자제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소리를 약하게..

눈빛보내기 게임하기, 남자꼬시기게임, 눈빛게임 [내부링크]

눈빛보내기 게임하기, 남자꼬시기게임, 눈빛게임 [눈빛보내기 게임하기, 남자꼬시기게임 조작법] 컨트롤은 키보드는 사용할 필요 없으며 마우스 움직임과 왼쪽 버튼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를 보면서 더욱 자세..

악어게임, 악어이빨게임, 간단한내기게임 해보기 [내부링크]

악어게임, 악어이빨게임, 간단한내기게임 해보기 [악어게임, 악어이빨게임, 간단한내기게임 조종방법] 친구들이나 혹은 기타 아는 사람들과 간단한 내기를 할 때 빠른 시간내에 당사자를 고를 수 있는 간단한내기..

병맛게임, 병맛플래시게임, 복싱게임, 권투게임 - 슈퍼덕펀치 [내부링크]

병맛게임, 병맛플래시게임, 복싱게임, 권투게임 - 슈퍼덕펀치 [병맛게임, 복싱게임, 권투게임 조종하는 방법] 사실 이 게임을 병맛게임이라고 소개하기에는 상당히 재밌네요 ㅋㅋ 컨셉이 좀 웃겨서 그렇지 집중할..

스파이더맨 거미줄 발사기 게임,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거미줄 발사기 게임,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스파이더맨 거미줄 발사기 게임,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조작법] 일단 미리 말씀드리지만 위와같은 엄청난 그래픽의 3D 플래시게임아니라는 점 미리 말씀을..

재미난게임, 학교게임, 교실 게임 - 졸라맨 클래스룸 [내부링크]

재미난게임, 학교게임, 교실 게임 - 졸라맨 클래스룸 [재미난게임, 학교게임 조작방법] 본 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함께 사용해야하는 교실 게임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재미난게임..

팝콘게임, 팝콘 튀기기, 투닥투닥 핫콘 [내부링크]

팝콘게임, 팝콘 튀기기, 투닥투닥 핫콘 [팝콘게임, 팝콘 튀기기 조작하는 방법] 오늘은 순간의 집중력이 조금 필요한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키보드는 별도로 조작하는 데 필요하지 않고, 마우스만 있으면 됩니..

공튀기기게임하기, 미친공튀기기, 콤보게임 - 화난얼굴 [내부링크]

공튀기기게임하기, 미친공튀기기, 콤보게임 - 화난얼굴 [공튀기기게임하기, 미친공튀기기 조작법] 본 게임은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키보드로만 조작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더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우주게임, 우주전쟁게임, 날리기게임 - 올빗 브레이커 [내부링크]

우주게임, 우주전쟁게임, 날리기게임 - 올빗 브레이커 [우주게임, 우주전쟁게임 조작방법] 본 날리기게임은 키보드 또는 마우스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딱 한개의 키만 기억하면 되는데요 마우스의 왼쪽버튼 또는..

qwop게임, 미친달리기게임, qwop 공략과 qwop 초고수 동영상 [내부링크]

qwop게임, 미친달리기게임, qwop 공략과 qwop 초고수 동영상 [qwop게임, 미친달리기게임 조작하는 방법] 병맛도 이런 병맛이 없네요 ㅋㅋ 하면 할수록 은근히 짜증나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재미있는 1인용게임, 올림픽게임, 달리는게임 - 스프라이터 [내부링크]

재미있는 1인용게임, 올림픽게임, 달리는게임 - 스프라이터 [재미있는 1인용게임, 달리는게임 조작하는 방법] 이렇게 단순한 게임도 찾아보기 힘들겁니다 ㅋㅋㅋ 마우스는 필요하지 않으며 오로지 방향키만 사용하..

재미있는 탈출게임, 닌자키위 게임, 귀여운방탈출게임 - 레벨 에디터 [내부링크]

재미있는 탈출게임, 닌자키위 게임, 귀여운방탈출게임 - 레벨 에디터 [닌자키위, 재미있는 탈출게임 조작하는 방법] 저는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합니다. 뭔가 단순한거 같으면서도 어려운ㅋㅋㅋ 본 게임은 마우스..

동물사냥게임, 헌팅게임, 참새잡기 - 보우헌팅 [내부링크]

동물사냥게임, 헌팅게임, 참새잡기 - 보우헌팅 [동물사냥게임, 참새잡기, 헌팅게임 조작방법] 본 플래시게임은 상당히 간단한 쪽에 속합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으며 마우스로만 조종이 가능합니다. 마우스위..

버스게임, 버스운전게임, 버스주차게임 - Longbusdriver [내부링크]

버스게임, 버스운전게임, 버스주차게임 [버스게임, 버스운전게임 조작하는 방법] 이 플래시게임은 나름 3D네요 ㅋㅋ 조작하는 방법은 마우스가 필요 없고 키보드로만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서 버스운전게임..

감옥탈출게임하기, 혼자 할만한 게임 - 포터블 더 플래시 [내부링크]

감옥탈출게임하기, 혼자 할만한 게임 - 포터블 더 플래시 [감옥탈출게임하기, 포터블 더 플래시 조작방법] 이 게임은 다소 난이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단순한 플래시게임보다는 한차원 높은 것 같은데요...

귀여운게임, 스모게임, 때리기게임 - 헝그리스모 [내부링크]

귀여운게임, 스모게임, 때리기게임 - 헝그리스모 [스모게임, 귀여운게임 조작하는 방법] 저 처음에 이거 조종하는거 알아내려고 조금 애먹었었는데요, 키보드는 필요없고 오로지 마우스로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

도망치기게임, 도망치는게임, 톰과제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도망치기게임, 도망치는게임, 톰과제리 게임하기 [도망치기게임 조작 방법] 톰과제리 게임 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유저는 제리가 됩니다. 치즈를 가지고 톰에게 잡히지 않고 자신의 집까지 가는 것이..

점프게임, 알카노이드 같은게임, 점프하는 졸라맨게임 [내부링크]

점프게임, 알카노이드 같은게임, 점프하는 졸라맨게임 [점프게임 조종하는 방법] 본 졸라맨게임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키보드만을 사용합니다. 아래르 보시면서 조작 방법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요리게임, 음식만들기게임 - 누들 샵 [내부링크]

요리게임, 음식만들기게임 - 누들 샵 [요리게임, 음식만들기게임 조작법 및 설명] 로딩이 끝나면 위처럼 메뉴들이 나옵니다. 인스트럭션을 기준으로 요리게임 방법을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원숭이게임, 정글게임, 날리기게임 - Jungle Juggle [내부링크]

원숭이게임, 정글게임, 날리기게임 - Jungle Juggle [원숭이게임 조작하는 방법] 조종은 마우스만 활용하시면 됩니다. 전 처음에 이 게임 봤을 때 이게 뭘 어떻게 하는건지 몰랐는데 잘 읽어보니까 알겠더군요. 1..

미로찾기게임, 길찾기게임, 문어게임 - 로스트 옥타퍼스 [내부링크]

미로찾기게임, 길찾기게임, 문어게임 - 로스트 옥타퍼스 [미로찾기게임 조작하는 방법] 제가 오늘 알려드릴 문어게임은 조작하는 측면에 있어서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사실 이 길찾기게임은 특이하게도 마우스로..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보트게임, 미로게임하기 [내부링크]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보트게임, 미로게임하기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조작방법] 이 게임은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마우스로만 플레이 합니다. 화면상에 나오는 파이프 조각들을 옮기려면 해당 파이프에 마우스를..

돼지게임, 젖소로 돼지 맞추기 게임 Pig's go home! [내부링크]

돼지게임, 젖소로 돼지 맞추기 게임 Pig's go home! [돼지게임, 소게임 소개] 이것참 플래시게임 이름을 뭐라고 명명해야할 지도 애매하네요 ㅋㅋ 이걸 소게임이라고 해야할 지... 제목이 영어로 되어있어서 있는..

자동차 운전연습 게임, 파킹스페이스 해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운전연습 게임, 파킹 스페이스 해보기 [자동차 운전연습 게임 조작방법] 조작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키보드의 방향키 만으로 자동차를 조종합니다.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스페이스에 정확히 주차를 시키면..

오토바이 균형잡기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부터는 플래시게임을 최상단으로 올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스샷 및 설명은 아래에 있습니다 ㅎ.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오토바이로 균형을 잡으면서 목표지점까지 골인하면 클리어하는 게임..

망치로 때리는 슈퍼마리오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망치로 때리는 슈퍼마리오 플래시 게임 아까 전에도 게임 하나를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도 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이긴 한데 망치를 들고 다니면서 망치질을 하는 마리오더군요 ㅎㅎ 게임은 바로 아..

앵그리버드 비슷한 게임, 크레이지 버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앵그리버드 비슷한 게임, 크레이지 버드 플래시게임 오늘은 대포로 새를 맞추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앵그리버드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있는 게임일텐데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역시 이와 비슷한 게임이긴 하지만..

플래시게임 두번째. 배 전쟁 게임입니다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두번째. 배 전쟁 게임입니다. 오늘 아주 좋은 플래시게임 사이트를 알아냈습니다. 여기는 알아서 소스코드를 개방해주더군요. 그거 그냥 가져다가 붙여넣기 하면 제 블로그에도 올릴 수 있다는 이야기..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종이비행기게임 Aerogami [내부링크]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종이비행기게임 Aerogami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조작법] 게임을 시작하는 과정까지는 마우스도 사용해야 하지만 실제적인 게임을 진행할 때에는 키보드의 방향키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간단한게임, 단순한게임, 마우스게임 - 천사잡기 공략법 [내부링크]

간단한게임, 단순한게임, 마우스게임, - 천사잡기 공략 [간단한게임 조작방법] 키보드는 사용하지 않고 마우스로만 조작이 가능합니다. 마우스로 무언가를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실제 마우스이며 그걸로 도망가는..

물방울게임, 버블게임, 버블탱크2 [내부링크]

물방울게임, 버블게임, 버블탱크2 [버블게임 조작법] 이번 버블탱크2 게임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마우스는 총알을 발사하며, 방향키는 위,아래,좌,우 각각 W,S,A,D 입니다. 아래를 보면서 참..

박스게임 : 조심조심 상자 옮기기 게임 [내부링크]

박스게임, 상자 옮기기 게임 [박스게임 조종하기] 마우스를 이용하는 게임입니다. 박스를 집을 때 왼쪽버튼을 눌러주시고, 누른 상태에서 드래그하면 박스를 들어서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다시 놓을 때에..

크레이지 택시게임, 미친 택시운전게임 입니다. [내부링크]

크레이지 택시게임, 미친 택시운전게임 [택시게임 조작법] 플래시게임은 보통 마우스로 하는 것들도 많지만 이 택시운전게임은 오로지 네가지 방향키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침 게임화면 상에 조작키가 이미지로..

플래시 저격게임 - 재밌는 졸라맨 스나이퍼 저격 총게임 [내부링크]

플래시 저격게임 - 재밌는 졸라맨 스나이퍼 저격 총게임 [플래시 저격게임 조작법] 위에도 영어로 쓰여져 있듯이 모든 조종은 마우스로만 가능합니다. 스나이퍼의 저격 총에 달린 망원경의 움직임이 곧 마우스의..

커플게임, 둘이서 하는게임 - 메리를 사랑한 짐 [내부링크]

커플게임, 둘이서 하는게임 - 메리를 사랑한 짐 [커플게임 조작하는 방법] 이건 아마도 둘이서 하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연인이서 하면 더욱 깨알이 쏟아질 것 같은 둘이서 하는게임인데요, 조작법은 아..

총싸움 하는 플래시 게임 해보기입니다 [내부링크]

총싸움 하는 플래시 게임 해보기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플래시게임을 소개해봅니다. 블로그에 직접 올려볼 예정인데 아마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처음이니까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너그러이 이해좀 해주세요 ㅋ 그데..

플래시게임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이름은 매일게임ㅋ [내부링크]

블로그로 할 수 있는 것들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주제도 또한 여러가지로 정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플래시 게임을 주제로 정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 블로그가 저의 첫번째 블로그는 아닌데요, 제 블로..

눈수술 게임 하기 - 아이써저리 [내부링크]

눈수술 게임 하기 - 아이써저리 [눈수술 게임 하기 - 아이써저리 설명] 오늘의 플래시게임은 직접 의사선생님이 되어볼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안과의사가 되어볼텐데요 직접 환자의 눈을 수술해보시기 바랄게..

레고게임, 카우보이게임, 총쏘기게임, 귀여운 퀘스트게임하기 [내부링크]

레고게임, 카우보이게임, 총쏘기게임, 귀여운 퀘스트게임하기 [카우보이게임, 레고게임 조작하는 방법] 본 퀘스트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함께 사용해야만 합니다. 방향키는 키보드의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든..

플래시 음악게임, 노래게임, 리듬게임 - 뮤직캐치2 [내부링크]

플래시 음악게임, 노래게임, 리듬게임 - 뮤직캐치2 [플래시 음악게임, 노래게임 조작하는 방법] 이 뮤직캐치2라는 음악게임은 키보드가 필요 없고 오직 마우스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게임을 할 때에는..

레바의모험 2.5 게임하기 [내부링크]

모험류 중에서도 스토리가 길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아마 제목을 말씀드리면 이미 알고계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바로 레바의모험입니다 ㅋㅋ 사실 이 게임은 던전앤파이터를 바탕으로 만..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알기로 다크독은 스마트폰으로 가능하고 팔라독같은 경우는 컴퓨터의 플래시게임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블로그에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포스팅으로 올려보는데요 아군을 직접 컨트..

스틱워무적판 [내부링크]

컴퓨터와 대결을 하는 방식인데 아군 및 상대방의 기지는 조각상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주요 병력을 나타내는 모양의 상인 것 같은데요 일반 버전으로 하시면 나름 대등한 전투를 펼칠수도 있겠지만 그..

돌굴리기게임 [내부링크]

제목 자체는 좀 투박해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머리를 좀 써야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ㅋ 돌을 굴려서 동전들을 획득하고 최종 출구로 탈출하면 되는 돌굴리기게임인데요 돌멩이의 크기라든지 장애물 등이 다양한..

물과 불의 게임 [내부링크]

둘이서 협동을 해야만 더 좋은 기록을 만들 수 있는 2인용 전용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ㅋ 제가 왜 이런말씀을 드리냐면 이번 게임은 무조건 두명의 캐릭터가 등장하기 때문인데요 물론 혼자서 멀티로 조종할 수도..

심영의모험1 [내부링크]

게임이 아니었다면 저도 심영이라는 사람의 존재를 몰랐을겁니다 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까 북한의 영화배우 정도로 나오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알겠지만 "내가 고자라니" 라는 말로 유명하신 분입니다 ㅎㅎㅎ..

오락실 축구게임 [내부링크]

물론 오락실에서 하던 것을 완벽하게 재연해내지는 못하겠지만 그나마 가장 가깝다고 생각되는 오락실 축구게임 플래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ㅋㅋ 어쩌면 더 재미있을 수도 있겠는데요 가장 큰 매리트 중에 하나가..

버섯rpg [내부링크]

제목을 저렇게 써놓아서 어떤 분들은 버섯이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하여 알피지를 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ㅋㅋㅋ 그게 아니라 제작자의 필명이 버섯인 것 같네요. 그래서 이번 플래시를 버섯rpg라..

졸라맨총게임 [내부링크]

샤오샤오 시리즈 중에서는 액션 격투 종류도 있지만 총싸움을 하는 버전도 있습니다. 정말 추억돋는 게임인데요 ㅋㅋㅋ 오랜만에 재미나게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방식은 버추어캅과 유사한데요 물론 그보다는..

컴퓨터 리듬게임 [내부링크]

컴퓨터의 키보드 및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리듬게임으로써 음악이나 박자에 맞춰가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ㅋㅋ 예전에 디제이맥스 해보신 분들은 금방 파악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오락실에서도 가..

보우맨 [내부링크]

가장 간단하게 활쏘기게임을 하고싶다면 오늘 소개드리는 보우맨이라는 플래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2탄 버전도 있지만 이번시간에는 오리지널 버전을 올려보았습니다. 용량도 워낙 작아서 로딩까지의..

유유백서 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 만화를 옛날에 보았었던 기억이 나는데 처음부터 끝까자 챙겨보거나 하지는 않았었고 그냥 어쩌다가 티비 틀었을때 방영하면 보고 그런 식이었습니다 ㅋㅋ 근데 이게 플래시게임으로도 있었네요. 액션류라..

insaniquarium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쿠아리움이라고 하면 수족관을 의미합니다. 요즘 롯데월드의 아쿠아리움때문에 말이 많은데요 물이 센다는 것도 문제지만 그 바로 아랫층이 발전소라서 물이 많이 들어가게 되면 큰 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다고..

pc 디펜스게임 [내부링크]

배틀블락스라는 이번 플래시게임은, 공격해오는 적들에 대해서 타워를 건설하여 방어하는 방식이긴 한데 블럭들을 조합하여 더 커다란 포탑을 생성하기도 하는 재미있는 pc 디펜스게임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크리스..

부두인형 괴롭히기 [내부링크]

드라마나 영화같은 곳에서 보면 원한이 있는 사람의 인형을 만들어서 괴롭히는 장면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ㅎㅎ 사실 그 인형을 해한다고 해서 사람에게까지 피해가 간다는 것은 말이 좀 안되는데요 오늘은 게임으..

스틱맨 비행기 탈출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를 시작하기 전에 이것과는 다른버전이긴 하지만 형태가 비슷한 스틱맨 다이아몬드 감옥탈출 게임을 해보셨다면 스틱맨 비행기 탈출 게임도 대충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ㅋㅋㅋ 컨..

언투다이2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길거리에 있는 좀비들을 치이고 하면서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사실 이 게임도 몇 몇 버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언투다이2013 까지 나왔는지는..

페르시아왕자2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있는 그 고전게임은 아니구요 ㅋㅋ 방식이 약간 다르긴하지만 그래도 긴장감과 속도감이 있어서 재미있더군요. 고전방식과 거의 흡사하게 구현한 플래시게임도 있는데 제 블로그에 올렸는지 모르겠네요..

좀비야구 게임 [내부링크]

정식적으로 야구경기를 하는것이 아니라 공을 배트로 치는 것은 맞지만 스코어를 올린다는 것보다는 살기위해서 공을 친다는 것이 더 맞는 표현같습니다 ㅋㅋㅋ 적어도 이번 좀비야구 게임에서는 말이죠. 근데 이..

전투기 게임 [내부링크]

지상에서의 총격전보다 공중에서의 비행기끼리 싸움을 하는 것이 왠지 더 어려울 것 같은데요 그만큼 속도도 빠른데다가 운행까지 해야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 이번시간 전투기 게임은 자신의 아군..

안나 옷입히기 [내부링크]

프로즌이라는 겨울왕국 애니매이션에서는 안나보다는 엘사에 더 관심이 치중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저도 그 영화를 보았었는데 엘사의 이야기도 재미있었지만 안나의 사랑이야기도 애틋했습니다 ㅋㅋ..

페르시아왕자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 이 게임 아실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마 검색을 통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이미 알고있는 상태에서 플레이하러 오셨겠죠? 고전 버전과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거의 흡사하게 만들어진 플래시 버전..

충치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상대적으로는 아이들이 단 음식을 더 많이 좋아하겠지만 어른들도 충치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ㅋㅋ 그걸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주 관리해주고 양치질도 꼬박꼬박 해주어야 하는데요 막상 충치라는..

drawfender 게임하기 [내부링크]

그림을 그려서 주인공을 지켜내야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보통은 유저 자신이 위험요소와 직접 싸우거나 도망을 가는 형태가 많은데 이번에는 좀 특이하게도 지켜주어야 하는 플래시이며 그걸 그림이라는 것..

양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을 보고 있으면 왠지 플란다스의 개라는 만화가 생각납니다. 저는 그 애니매이션이 뭔가 자연과 함께한다거나 여유로움때문에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비록 개를 키우는 건 아니지만 양..

스틱워1 [내부링크]

졸라맨들을 이용하여 일을해서 돈도 벌고 그걸로 병력도 뽑아내고 상대방 기지를 소멸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ㅋ 플래시치고는 나름 퀄리티 있죠? 전쟁시대라는 플래시를 해보셨다면 이번 게임도..

땅파기 게임 [내부링크]

드릴을 이용해서 땅바닥을 파내고 금을 얻거나 아이템을 얻거나 해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ㅋㅋ 그래픽이나 이런 것들이 좀 딸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간단한 것에 비해서는 할수록 더 하게되는..

동체시력 게임 [내부링크]

움직이는 물체를 얼마나 빠르게 인지하고 손가락이 반응할 수 있는지 테스트해보는 게임입니다 ㅋㅋㅋㅋ 일명 동체시력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 잡아볼 애들은 바로 양입니다. 양을 잡는데 무슨 테스트..

바운스어택3 1.2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섯가지 모드가 존재하며, 혼자서도 가능하지만 둘이서 같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대전게임입니다.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 범위도 다양하며 각각은 서로 다른 스킬을 구사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다 해보실 수..

슈퍼미트보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납치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하여 모험을 떠나는 방식의 눈물겨운 게임입니다 ㅋㅋ 그런데 캐릭터 자체가 고깃덩어리처럼 생겨서 그런지 슈퍼미트보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ㅎ 캐릭터 주인공은 붉은색이..

행성게임 [내부링크]

태양계에는 여러가지 행성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예전에 학교에서 배울 때에는 수금지화목토천해명 이렇게 외웠었는데 아직도 머릿속에 기억되네요 ㅋㅋ 아무튼 이번시간에는 행성게임을 올려보는데요 태양을 조종..

마법게임 [내부링크]

귀여운 꼬마 소녀 한 명이 마력의 구슬을 가지고 장난을 치는 게임인데요 ㅋㅋ 구슬에서 발사되는 마법으로 악당들을 물리치는 플래시입니다. 그럼 마법게임 설명부터 차례대로 읽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 꼬마 캐..

가면무사 게임 [내부링크]

아머 히어로라고도 불리는 이번 플래시는 영웅들을 조종하며 평화를 지켜내야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한자로는 가면무사 게임 이라고 하는것 같은데요 이게 원작이 우리나라가 아니라 중국이라서 그런 것 같네요. 실..

크레이지좀비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자 캐릭터를 이용하여 길거리에 나타나는 좀비들을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근데 사실 잠겨있는 캐릭들을 열어보지 못해서 남캐도 존재하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이번 게임의 제목은 크레이지좀비 플래시이며..

대정령이 한게임 - 쉐도우스케이프 [내부링크]

오늘의 모험게임은 쉐도우스케이프라는 그림자 도망치기 플래시입니다. 도망치는 종류는 대부분 긴장감이 있게 마련이지만 이번에는 긴장감보다는 조용함, 고요함이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릴 것 같네요 ㅋㅋ 혼자서..

팩맨게임하기 [내부링크]

팩맨게임하기 패밀리오락기 하면 또 팩맨을 빼놓을 순 없죠 ㅋㅋ 조종기로 움직이는 손맛이 있었는데 그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컴퓨터 키보드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을 하나 올려봅니다. 게임 방식이나 맵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