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money-info의 등록된 링크

 main-money-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애드센스 수동광고가 안나올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동광고를 통해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넣고 싶은데 넣고 싶은 자리에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수익도 안나오지만 포스팅이 지저분해지고 광고 배치 테스트도 못하게 됩니다. 이렇게 애..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에 빠르게 반영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안정적인 애드센스 수익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포스팅이 구글에 검색 반영 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런데 구글에 검색 반영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다고 생각해서 처음부터 구글 검색을 포기하는 경우가 있습..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1금융권 5곳 정보 (2021년 업데이트) [내부링크]

소득증빙이 어려운 전업주부나 대학생 등 무직자는 은행에서 돈을 빌리기 어려웠지만 최근들어 무직자등 소득 증빙이 어려운 이들에게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아 졌습니다. 1금융권 소액 대출을 이용하는..

간편한 구글 우회 접속 방법 3가지::구글 우회 접속 사이트 주소 링크 [내부링크]

간편한 구글 우회 접속 방법 3가지와 구글 우회 접속 사이트 주소 링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우리나라를 제외한 영국, 미국, 러시아 등 여러 유럽국가들에서는 구글을 인증 없이 더 편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한..

경기 극 저신용 대출 자격 요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는 생계가 어려운 저신용자에게 5년 만기로 연리 1%, 최대 300만원의 긴급 생계자금을 지원하는 ‘극저(極低) 신용대출’을 선보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국에 유용한 자금 지원책이 될..

틱톡 현금 이벤트 현금 40만원 최대로 받는 방법 [내부링크]

틱톡 현금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친구를 초대해서 일주일간 현금 4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틱톡 현금 이벤트로 현금 40만원받는 방법에 대해 주의할 점 위주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틱톡 현금 이벤트란 틱톡..

틱톡 현금 이벤트 이상한 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틱톡 현금 이벤트 진행하다보면 '이상한 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추천인코드가 입력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틱톡 이상한 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틱톡..

아르바이트중인 30대 남성 부채 8000만원 탕감받은 사연 [내부링크]

4대보험도 안되는 계약직 아르바이트 중이었던 30대 남성 박모씨의 개인빚 8000만원 탕감받은 사연입니다. 박모씨는 집안사정이 어려웠습니다. 대학시절부터 집안의 부채를 본인 명의로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려 갚..

카카오페이 대출 최저금리 이용방법 [내부링크]

현재 카카오페이에서는 이용고객의 신용점수에 맞는 대출상품을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신용 대출상품과 한도를 비교해 보고 제일 좋은 조건의 대출상품을 이용후 납입금이나 이자관리만 해주신다면 신..

거북목 교정기 추천할 만한 제품들 - 카이로넥, 띠닥넥 [내부링크]

장시간 모니터앞에 있어야 하는 요즘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척추질환이 발생할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거북목 증후군 발생이 증가하고 있는데 10~20대가 전체 환자에 40%를 차지할 정도입니..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 쉽습니다.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대한민국에서 보험의 원리를 도입하여 만든 사회보험의 일종입니다. 가입자, 사용자 및 국가로부터 일정액의 보험료를 받고 이를 재원으로 국가가 안정성을 보장하는 사회보장제도로 강제성이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 [내부링크]

연인들 사이의 3대명절(?)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가 곧 다가오는데요. 남자친구가 원하는 좀더 특별한 선물을 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설문조사 결과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발렌타..

갤럭시 S21 자급제와 알뜰폰 요금제 결합으로 인기몰이 중 [내부링크]

갤럭시 S21이 29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여러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갤럭시S21은 출고가가 전작보다 낮은데다 이통 3사가 지원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하면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눈에 띄는 것은..

알뜰폰 요금제 비교해 보고 추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에 요금 많이 가입하시는데요. 아무래도 기존 통신사의 요금 대비 40% 가까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입하는 고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해보고 괜..

아이클타임 가격 홍보없이 바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점점 외모가 주목받는 시대가 되다 보니 아이들 키 성장에 관심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 키 성장 관련해서 여러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키 성장 기능성 식품이라는 타이틀로 아이클타임/아이커/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과 예방 효과는 어떠할까.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과 예방 효과는 어떠할까. 정부에서 전 국민 무료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나라는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등의 제약사와 총 5600만 명분의 백..

케이카 홈서비스로 중고차 구매한 후기(K카 탁송료) [내부링크]

중고차 살때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할지 고민을 합니다. 여러 중고차 중개 플랫폼 중에 케이카와 엔카가 많이 알려져 있는거 같습니다. 저도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하나 오랫동안 살펴본 후 최근 케이카 중고차 구매..

커블체어 후기 : 자세교정하기 좋아요. [내부링크]

커블체어 후기 : 자세교정하기 좋아요. 허리는 우리 몸의 중심이 되는 곳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 중요시하는 곳입니다. 허리 건강이약해지게 되면 신체활동에 무리가 가고 그로 인해 활..

모더나 백신 위탁생산 가능성 GC녹십자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위탁생산 가능성 GC녹십자 정부는 모더나의 mRNA방식의 백신 2000만 명분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백신 공급 시기도 당초 계획이었던 3분기보다 앞당겨진 2021년 2분기가 될 계획입니다...

코로나 치료제 가능성 기대 대웅제약 호이스타정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가능성 대웅제약 호이스타정 코로나 3차 대유행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정부의 방역 노력에도 불구하고 국내 일일 확진자 수가 1000명 내외를 기록하며 확산세가 강합니다. 코로나..

스타벅스 현대카드 상세 혜택 리뷰 [내부링크]

스타벅스 현대카드 리뷰 신용카드 이용 혜택이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이 아닌 스타벅스 별 적립이라는 개성 있는 카드 같습니다. 스타벅스 마니아라면 관심 가질만한 혜택 같습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

현대카드 밥카 혜택 상세 내용 [내부링크]

현대카드 밥카 현대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밥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TV 광고 내용으로는 정확히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알 수 없었는데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니 배달의 민족 앱 포인트를 적립해 주..

2021년 국민취업지원제도 15세~69세 구직자에게 300만원씩 지급 [내부링크]

2021년에 도입되는 국민취업지원제도를 통해 300만원까지 취업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내년 1월부터 저소득층 구직자와 청년 등 취업 취약계층에게 1인당 최대 300만원의 구직촉진수당이 지급된다. 지원..

이제는 보기 어려운 청자 담배 [내부링크]

군용 솔 담배와 희귀한 청자 담배. 청자 담배는 1972년6월에서 8월 사이에만 잠시 생산되고 생산중지된 담배입니다. 근 50년전에 잠깐 생산되었으니 이 담배맛을 아는 이도 별로 없을 듯 합니다. 군용 솔 담배는..

정겨운 다듬이와 화로 [내부링크]

아름다운 다듬이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겨울밤 따뜻한 화로의 온기와 어머니의 정성이 다듬이 소리 타고 초가집 앞마당을 넘어갔겠죠. 정겨운 그 소리는 이제 찾아보기 어렵겠지만 추억은 남아 여기에 담겨..

세월의 흔적이 있는 구식 저울 [내부링크]

디지털보다 아날로그의 촉감이 더 정확할때가 있습니다. 구식 저울. 현대식 전자 저울보다 어쩌면 더 정확했을 노련한 상인의 저울. 시장에서 잔뼈가 굳은 그 상인은 그날도 신중히 저울 추를 올려놓으며 양심있..

근대의 기름 등잔들 [내부링크]

구식 물건들이 더 아름답게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기름 등잔들. 구한말 신지식인이 이 등잔불에 의지하고 신문물 서적을 탐독했을까요. 하루 장사를 마감하고 낡은 의자에 앉아 전표를 정리하던 종로의 상인의 미..

세월의 때가 묻은 사각 호롱 [내부링크]

사각 호롱. 호롱의 아룸다움이 화려한 백자에 못 미칠까요. 어머니의 밤 바느질을 도와주었을 녀석들 입니다. 호롱에 새겨진 무늬 또한 한땀 한땀 수 놓았을 손수건의 아름다운 꽃무늬 같습니다. 지금은 밤 바느..

청사초롱의 대 [내부링크]

청사초롱. 왠지 모를 흥겨운 축제의 분위기도 느껴지기도 하고, 한밤의 고즈넉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 옛날 양반가 아가씨의 밤길을 밝혀 주었을 그 청사초롱. 늦은밤 돌아오지 않는 자식을 걱정하며 마을 어..

소박한 호롱과 나무바가지 [내부링크]

호롱과 나무 바가지. 호롱을 벽에 걸 수도 있도록 연출해 봤습니다. 오늘날 거실 인테리어 라이트가 이 불빛만 할까요. 따듯하고 아늑했을 호롱불빛이 집안의 어두움을 몰아냈을 것 같습니다. 마루에 모인 가족들..

옛날 철 다리미 [내부링크]

오래된 다리미들. 묵직한 느낌이 왠지 옷이 잘 다려질거 같습니다. 이 다리미로 잘 다려진 양복을 차려 입은 신사는 멋쟁이라는 말을 들었겠죠. 아무리 좋은 요즘 다리미도 이런 느낌은 줄 수 없을거 같습니다.느..

옛 곰방대와 놋쇠재떨이 [내부링크]

곰방대와 놋쇠재떨이. 전자담배까지 나오는 요즘 시대에 곰방대는 사극의 소품처럼 보입니다. 어느 봄날 따사로운 햇볕을 맞으며 대청마루 걸터앉아 이 담뱃대를 물었을 노부. 내 뱉는 담배 연기 한번에 봄날의..

고풍스러운 옛 등잔대 [내부링크]

조선시대 후기 등잔대. 그 옛날 어두운 밤을 밝히던 필수품 등잔대. 100년 이상의 세월을 넘어오면서 이제는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최고의 인테리어 소품이 되었습니다. 그 옛날의 정취가 그대로 느껴지는 아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