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1000000000의 등록된 링크

 make10000000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일과 관련주는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SK바이오팜에 이어 카카오게임즈가 공모주 신기록을 세웠는데 이제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소식에 모든 엔터주들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7일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하였는데요..

해외주식 초보자에게 도움되는 사이트 총정리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 초보자에게 도움되는 사이트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해외주식 투자 열풍이 계속 불고 있는 요즘 테슬라 종목만 보아도 어마어마하게 국내 투자자분들이..

대출 전에 신용등급(점수)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계속되는 주가 상승으로 많은 분들이 영혼까지 끌어모으는 대출, 영끌대출을 통해 주식에 투자하고 있는데요. 갠적으로 너무 위험 투자로만 쏠리는 게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이번에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으..

주식 양도소득세 신고하는 방법(feat. 홈택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오늘은 해외주식을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 홈택스에서 양도소득세를 신고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해외주식 양도세란? 글을 작성했었는데 양도소득세를 신고해야 하..

오늘의 증권 뉴스 04.28/ 코로나19 진정세, 황금연휴때 보복 소비 시작? [내부링크]

오늘 코스피는 강보합 코스닥은 약보합 마감했다. 장중에 국내 증시가 국제유가 급락으로 하락세를 보였지만, 코로나19 진정세가 나타나면서 내수 소비 기대감이 커져 코스피는 상승했다. 중국의 차스닥 상장 규..

오늘의 증권 뉴스 04.21/ 원유하락+김정은 건강 악화설로 주식 시장 하락 [내부링크]

오늘 코스피, 코스닥은 모두 하락 마감했다. 원유 선물 가격이 사상 처음으로 마이너스까지 하락하는데 갑자기 북한 김정은 건강 악화설 뉴스가 나오면서 시장이 급락세를 보였다. 김정은 건강은 당뇨, 비만 가족..

비건(vegan)을 위한 소이로움 카페&레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우연히 종로를 돌아다니다가 찾은 '소이로움' 카페&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맛있게 다 먹고 배는 부른데 속이 편안함을 느꼈던 신기한 경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소..

오늘의 증권 뉴스 04.15/ 총선 투표 날은 휴장 [내부링크]

오늘은 총선 투표 날이다. 그래서 국내 증시는 휴장이였는데. 쑤니쥬니는 미리 사전투표를 하고 오늘 투표 참여율을 지켜보았는데 정말 역대급 투표율이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전국 투표율 66.2%! 오늘은 증권..

토스 탈퇴 방법과 탈퇴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오늘은 쑤니의 토스 탈퇴 이야기와 탈퇴 방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선 토스를 탈퇴하게 된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짠테크를 할 수 있어서..

오늘의 증권 뉴스 03.04/2008년 금융위기 이후, 연준의 긴급 금리인하 [내부링크]

오늘은 외국인 투자자의 매수세에 힘입어 코스피, 코스닥이 2% 넘게 상승했다. 외국인이 매수를 한 이유는 어제 연준의 완화적 통화정책으로 인한 달러 약세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매일 기록하는 코스피, 코..

영수증으로 돈버는 방법(feat. 네이버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짠테크로 최근 열심히 하고 있는 무쓸모로 알았던 영수증으로 네이버페이 쌓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네이버페이 조금씩 쌓이면 스마트스토어 같은 곳에서 물건 살..

오늘의 증권 뉴스 02.18/코로나19와 미국의 화웨이 압박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불안한 뉴스로 가득한 하루였다. 코로나19로 경기 우려감이 심해지는 가운데 미국이 화웨이를 더욱 압박하면서 시장은 하락했다. 트럼프가 2018년 화웨이를 블랙리스트로 지정하면서 화웨이와 거래..

도산공원 카페 맘마미아, 핫핑크 포토존 핫핫!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요즘 저희가 자주 가는 데이트 장소는 압구정입니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새로운 식당도 생기고 그래서 모험하는 식으로 여기저기 구경을 다니고 있습니다. 쥬니가 인스타에서 보..

오늘의 증권 뉴스 02.15/코로나19 영향에도 반등 기대하는 시장 [내부링크]

2월 14일(금) 국내시장은 큰 이슈 없이 강보합으로 마감되었다. 중국에서는 코로나 확진자 수가 1만 5천여명으로 발표했지만 신규 확진자 수가 조금 줄어들어 시장 우려를 줄어 주었다고 한다. 아직도 증시 흐름은..

카카오페이 업그레이드하고 5% 이자 받기(feat. 카카오증권 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최근에 하나은행 5% 특판적금 때문에 난리가 아니었죠, 10억남녀도 하나씩 개설을 했는데요. 대기자수가 많아서 꽤나 힘겹게 만들었습니다. 그치만 아쉽게도 5% 특판적금을 놓치신 분..

금 재테크, 금의 역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증시가 들쑥날쑥 경제가 불안정할 때는 안전 자산인 금과 달러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요. 10억 남녀가 기록하는 환율정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근 달..

오늘의 증권 뉴스 02.07/코스피도 하락, 코로나 송파구 확진자 동선으로 난리난 하루 [내부링크]

오늘 국내시장은 코스피, 코스닥 모두 하락 마감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최초로 보도한 의사도 사망했고 중국내 사망자가 증가하면서 경계감을 키웠다고 한다. 텐센트에서 한때 ‘신종코로나 사망 2만4천명’ 노출..

오늘의 증권 뉴스 02.05/신종코로나 완치 가까워지는 증시 [내부링크]

오늘 국내 시장은 전일 미국 시장 상승에 힘입어 상승 마감했다고 한다.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경계감이 있지만, 중국의 경기부양책과 미국의 양호한 경기에 따라 시장은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한..

오늘의 증권 뉴스 01.29/반등하는 시장, 애플의 깜짝 실적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우려에도 불구하고 오늘 한국 증시는 전일 미국증시 반등에 힘입어 상승 마감했다. 사스와 메르스 때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시장이 빠르게 반등한 거 같았다. 그래도 당분간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

오늘의 증권 뉴스 01.28/중국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금융시장 변화 [내부링크]

설날 연휴기간동안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심각해졌다. 오늘 주식 역시 ‘우한폐렴’ 공포감에 미국증시, 일본증시, 한국증시(3%하락) 전부 폭락했다. 이래서 긴 연휴기간 전에는 가지고 있던 주식을 현금화하고 투..

오늘의 증권 뉴스 01.20/우한 폐렴으로 마스크 관련 업체 수혜 [내부링크]

월요일 오늘 시장은 코스피는 외국인 매수에 상승하였고 코스닥은 하락 마감했다. 주요 뉴스 기사로는 미중 무역분쟁에도 중국 작년 경제성장률이 6.1%로 양호하게 발표되어 미국 3대 지수 모두 상승하는 분위기를..

SRT 설연휴 기차표 예매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새해가 밝아온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계란 한판 나이가 되니까 요즘들어 시간이 더 빨리 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설연휴가 시..

오늘의 증권 뉴스 01.16/미-중 1단계 무역합의 [내부링크]

미-중 1단계 무역합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고 이에 시장은 안도했는지 오늘의 시장은 상승 마감했다. 미국의 2차 합의는 아직이지만, 잘 되면 모든 관세를 철회한다는 발언이 있었기에 앞으로는 2차 합의에 대..

믿먹 삼성동 부타이, 돈카츠정식+마제소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저희는 데이트할 때 유독 돈까스를 많이 먹는데요. 쥬니가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솔직히 튀김은 뭘 튀겨 먹어도 맛 있잖아요. 히히히. 그래서 저희가 안 가..

우리은행 이체 수수료 0원으로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송금 수수료 0원으로 바꾸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지난번에 쑤니가 주거래은행을 우리은행 변경하고 카드도 우리 카드로 만들고 했다고 했었죠! 그런데 뙇! 우..

오늘의 증권 뉴스 01.13/미-중 무역 합의 서명식 [내부링크]

1월 13일 월요일 오늘 국내 시장은 상승 마감했다. 1월 효과를 짓누르는 듯한 이란발 불안이 진정될 조짐을 보이면서 각종 지표들이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국제유가는 물론, 환율, 금값도 안정세..

나에게 꼭 맞는 인생 체크/신용카드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쑤니가 인생 체크카드를 찾아서 나에게 꼭 맞는 카드 찾기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실 10억 남녀 쑤니 쥬니는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13월의 월급인 연말정..

오늘의 증권 뉴스 01. 10/중동 리스크 완화 [내부링크]

이란의 미군기지 공습 이후 트럼프가 회견을 통해 평화적 제스처를 취하면서 주춤했던 주식 시장이 다시금 회복했다. 여전히 불안감은 지속되고 있으나 연준 부의장의 경기 회복 가능성 발언, 애플의 중국 매출 증..

종신보험 파헤치기 [내부링크]

지난번 크리스 에반스가 나온 나이브스 아웃 영화를 10억 남녀는 보았다. 보면서 참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는데 우리가 죽었을 때의 유산 문제 해결과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 지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는 시간..

오늘의 증권 뉴스 01. 08/중동발 불확실성과 2020년 CES소식 [내부링크]

1월 8일 오늘은 오전에 이란의 미국 미사일 공격 여파로 하락 마감했다. 미국에서는 피해가 없다고 보도했지만, 오후에는 미국인 80명 사상 발표를 하며 시장이 하락했다. 또한 근무 중 갑자기 울린 인베스팅 알람..

오늘의 증권 뉴스 01. 07/반등하는 주식시장 [내부링크]

미국-이란의 공습에 불구하고도 1월 7일 어제 미국시장은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래서 오늘 코스피, 코스닥 둘 다 1% 가까이 올라 상승 마감했다. 많은 전문가들이 경험적으로 과거 사례를 살펴보았을 때 ‘지..

오늘의 증권 뉴스 01. 06/미국-이란 공습 블랙스완 [내부링크]

1월 6일 오늘은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이란 공습으로 코스피, 코스닥이 하락하는 시장이었다. 10억 남녀의 주식도 같이 하락했지만, 1월 효과의 거품을 제거해주는 정도의 출렁임이라며 여러 전문가들이 시황을 알..

KT멤버십, 영화 할인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소개해드린 배스킨라빈스 할인 방법에 이어 KT멤버십으로 영화 할인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KT멤버십 혜택 중에서 영화 할인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데요. 그..

오늘의 증권 뉴스 01. 04/1월 효과란? [내부링크]

1월 4일 오늘은 토요일이라서 어제 있었던 미국의 이란 공습 때문에 잠시 출렁이었던 증권 시장을 정리하려고 한다. 장중 2200선을 돌파했지만 코스피, 코스닥이 급하강하고 환율이 급상승하였다. 매일 기록하는..

오늘의 증권 뉴스 01.02/드디어 찾아온 산타랠리! [내부링크]

1월 2일 새해인 만큼 오늘부터 증권 뉴스를 정리하려고 한다. 주식을 하기 위해서는 거시 경제를 보는 눈을 가져야 하기 때문에 매일 뉴스를 보고 코스피, 코스닥, S&P500, 다우, 나스닥 등을 기록하려고 한다...

P2P 투자 수익금 결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2019년을 보내기 전에 오늘은 쑤니의 P2P 투자 수익금 결산을 해보려고 합니다. 회사 일도 그렇고 송년회에 회식이 겹쳐 최근 바빠진 일상에 p2p 수익 정리도 못하고 그랬었는데요...

인덱스펀드, ETF 학습하기 그리고 투자방법 [내부링크]

초보는 인덱스펀드로 시작하라는 가르침으로 인덱스펀드에 대해 학습해보려고 한다. 즉, 인덱스펀드, ETF는 시장을 추종해서 투자하는 방법이다. 워런 버핏도 추천하는 인덱스 펀드. 인덱스는 묶음을 뜻하므로 주..

부수입 만드는 방법과 작은 목돈 굴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불금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10억남녀입니다. 얼마 전에 저희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요. 최근에 응모했던 광고 디자인 공모전에 상을 받게 됐는데 올해 들어 두번째 수상이었죠. 저희가 작년부터..

나만 알고싶은 숨은 맛집, 도곡동 리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비록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아니라서 아쉬웠지만 날씨가 그리 춥지 않아서 데이트하기 딱 좋았던 것 같아요. 오늘은 저희가 크리스마스 때 다녀..

시럽웰스 7% CMA 가입 방법 및 수익률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SK증권 시럽웰스의 초고금리 연7% CMA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10억 남녀 콘텐츠 중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가 바로 ‘CMA 통장추천’ 글인데요 SK..

제로페이 사용 방법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쓸수록 페이득이라는 제로페이 사용법과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곧 연말도 다가와서 연말정산 시즌이잖아요. 아무래도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 체크카드보다는 제로페이를 사용하는 게..

배스킨라빈스 할인받는 방법 (feat. KT 멤버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여러분들도 배스킨라빈스 좋아하시죠? 저희도 매번 새로운 맛이 나올 때마다 안 사먹어볼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컨텐츠는 배스킨라빈스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사용..

헨리가 운영하는 대만 식당, 샤오짠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불금 짠데이트로 갔었던 대만음식 맛집 샤오짠 정보를 공유하겠슴돠~ 샤오짠은 헨리 식당으로 잘 알려졌는데요. 헨리가 운영한다고 했는데 그 어디에도 헨리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었..

토스카드 200% 활용방법 (feat. BC 페이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드린 짝꿍통장(데이트통장)을 200%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가져왔어요! 그것은 바로 BC카드 페이북! 입니다 저희는 최근에 데이트 통장을 국민은행에서..

금리 좋은 파킹통장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요즘 은행마다 꽤 금리가 괜찮은 파킹통장이 많이 나왔는데요. 사실 이 파킹통장은 2030대를 겨냥해 만든 상품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쥬니가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을 개설한다고..

2020년부터 바뀌는 신용점수제(신용등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오늘은 내년부터 바뀌는 신용점수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그럼 바뀌기 이전에 신용등급제가 무엇인지 살펴보고 어떻게 바뀌는지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쏠쏠하게 쌓이지만 치사해진 캐시워크, 원조 만보기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토스 행운퀴즈, 만보기에 이어 저희는 원조만보기 앱인 캐시워크도 하고 있는데요. 재테크의 가장 기본이 ‘절약’이라고 해서 절약과 함께 캐시워크 캐시로 소소한 데이트를 하고..

수서 신혼희망타운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지난 주말 저희는 수서역에 생기는 신혼희망타운 모델하우스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공공주택으로 난생처음 내집 마련” 책을 소개해드린 것처럼 저희는 공공주택을 준비하고 있거든요. 오늘은 모델하우스 방문..

짝꿍통장으로 데이트! 성수동 뚝떡, 맛차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여러분은 데이트할 때 얼마를 사용하시나요? 아마도 남녀 둘 중에 1명이 유독 많이 지불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짝꿍통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데이트..

2020년 새롭게 바뀐 청년내일채움공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포스팅했던 목돈마련 청년정책.zip 중에서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올해는 목표 가입 인원인 10만명이 소진되어 신청 마감된 상태이지..

월말, 연말 계좌정리를 한 번에! ‘내계좌 한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통장이 너무 많아서 본인의 자산이 정확히 얼마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부자들은 본인의 재산 끝자리까지 알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개인 재무..

영화로 배우는 금융위기 '빅 쇼트'(The Big short) [내부링크]

빅쇼트 영화는 미국의 서브프라임 모기지를 다룬 영화로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할 영화로 꼽히고 있다. 처음 영화를 본 우리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는데 반복해서 보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공부를 하면서 금..

토스로 내가 쓴 카드값 돌려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10억 남녀입니다. 최근에 토스 만보기와 행운퀴즈로 받은 수익을 공개한 적이 있었죠?? 토스에는 위의 두 가지 말고도 돈을 벌 수 있는 기능들이 곳곳에 숨어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짠테크..

재테크 추천도서! “부의 지도를 바꾼 회계의 세계사” [내부링크]

채권도 P2P도 주식도 정말 신중하게 투자를 해야하죠. 이 중에서도 끝판왕은 ‘주식’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공부가 필요하고 발 빠른 정보와 미래를 볼 줄 아는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저희..

청년우대 주택청약통장 전환 방법,서류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재테크를 하는 분들 중에서 기본적으로 청약통장 하나쯤은 가지고 있죠. 저희도 청약통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통장으로 아직도 전환하지 않은 분들..

목돈 마련을 위한 청년 정책 알아보기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헬조선이라는 단어가 우리 일상 속에 흔히 쓰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학자금 대출, 취업난, 주거비 등으로 고민이 많은 청년들에게도 예외는 아닌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오직 청년의, 청년에..

통신비 줄이는 방법, 선택약정할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 남녀입니다. 월급이 스치듯 안녕 하는 이유중 하나가 비싼 통신비 때문일 텐데요.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할부금과 통신비가 합쳐져서 어마어마하게 지출을 하실거예요. 그래서..

해외주식 양도세란? 그리고 절세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학습하는 날. 해외주식은 국내 주식과 다르게 양도세를 홈택스에서 5월에 신고해야 한다. 해외주식을 이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양도소득세가 생소할 것이다. 양도소득세란, 2019년에 거래한 총 주식 수..

IBK 썸통장 적금 추천+예적금 금리비교 사이트 이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금리가 바닥을 기어가는 요즘 그나마 괜찮은 적금 정보와 은행별 예적금 이자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엄~청 고금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희는 4~5%적금이..

예적금도 고금리로만! 추천 예적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예적금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지난번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하해서 예적금 금리도 낮아지고 CMA 금리도 낮아졌죠. 정말 바닥을 기어가는 금리입니다ㅠㅠ 저희 10..

메가박스 1+1 영화티켓 구매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여러분도 영화 보실 때 통신사나 체크/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해서 관람료 할인을 받아 짠테크를 하고 계시죠?? 사실 저희도 통신사 혜택을 받다보니 연말에는 포인트가 소멸돼서 조금..

파이어족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파이어족’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잠깐 파이어족(FIRE)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Financial Independence와 Retire Early의 합성어로 30대 후반~40대에 은퇴 계획..

플라워 카페 추천, 데이트도 하고 돈도 버는 공모전 도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 저희가 데이트 장소로 택한 곳은 장지역 근처에 있는 커피 플라워 북 카페입니다. 이름처럼 식물이 많은 식물 카페인데 동네에 있어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내부에 식물이 많아..

CMA 통장추천 2탄! [내부링크]

지난번에 저희 커플은 SK증권 마이피그를 이용한다고 했었죠. 그런데 오늘은 다른 CMA통장을 추천하려고 해요. 왜냐면 요즘 SK증권이 이벤트도 시들시들하고 어차피 CMA는 여유자금을 넣어두는 곳이라서 하루에 조..

재테크 추천도서! “P2P 투자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저희 커플은 2018년도부터 p2p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연체된 투자상품 거의 없이 원금과 이자를 모두 받았죠 다행히 연체된 상품도 P2P회사에서 잘 해결해줘서 원금을 돌려받았고요 정말 연체되었다는..

P2P투자 앱 추천 [내부링크]

최근 P2P로 소액투자를 하는 분들이 엄청 늘어나고 있죠. 카카오, 토스 등 금융 어플에서 쉽게 투자할 수 있는 P2P 광고를 해서 그런지 주변에 P2P 투자한 분들을 많이 볼 수 있더라구요. 당연히 저희 커플도 P2P..

토스 만보기, 행운퀴즈로 1개월 동안 얼마 받았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억남녀입니다. 오늘은 11월 말일이라서 토스 만보기, 행운퀴즈 상금을 정산해보려고 합니다. 짠테크를 시작하기로 다짐하고서 꾸준히 토스만보기와 토스퀴즈를 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1개월 동안 저..

재테크 추천도서! “공공주택으로 난생처음 내 집 마련” [내부링크]

30대 초반인 우리 커플은 아직 집이 없어요. 금,은,동 수저 아닌 이상 서울에 집이 있을리가 거의 없죠 언제 집을 살까? 이렇게 월급쟁이로 살면서 서울에 집을 살 수 있을까?라고 고민을 하고 있던 그때! 하늘에..

토스 만보기(10209보), 토스 퀴즈 짠테크 [내부링크]

저희가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짠테크로 실천하는게 있다면 바로 토스 만보기, 토스 퀴즈예요! 토스 어플을 재테크로 아주 잘~사용하고 있죠. 캐시워크처럼 1만보를 걸으면 100원을 주는 토스 만보기! 저 같은 경우..

CMA 통장 추천 [내부링크]

지금까지 재테크 좀 한다는 사람이라면 가장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증권사에서 가입하는 CMA 통장일거예요 ‘단 하루만 돈을 넣어둬도 이자가 붙는다’ 10억 남녀 우리들에게는 너무 솔깃쫄깃한 말이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