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casamia의 등록된 링크

 makecasam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색칠공부 도안 : 신비아파트 총 27개 [내부링크]

코로나시대가 3년동안 계속되면서 아이들이 이전과 같이 학교에 가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부모님과 키즈카페, 해외여행, 국내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지 못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많은 경험을 하..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볼 때 필수인 트레이더스 신세계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혜택요약 & 연회비 트레이더스 최대 5% 할인 교육비 5% 할..

퀴라소 킹스컵 결승 박항서 베트남 출전 경기 중계 [내부링크]

퀴라소 킹스컵 결승 박항서 베트남 출전 경기 중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결승전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5일 태국을 준결승전에서 1:0으로 누르고 퀴라소와 결승을 치르게 되었는데요. 박항..

현대해상 골절 :: 실비보험 서류 콜센터 팩스번호 [내부링크]

현대해상 골절 현대해상 골절/실비보험 서류 보험금 신청 2시간만에 입금/현대해상 콜센터 팩스번호 누구나 한번 쯤 경험할 수도 있는 골절. 저는 벌써 2번때 손가락과 손목의 골절을 경험했는데요. 몇년 전 들어..

깨비키즈 타자연습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컴퓨터를 유치원생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예전 초등학교에서 배웠던 시절과 비교하면 정말 빨라졌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컴퓨터를 배울 때 가장 기초인 타자연습을 시작하셨을텐데요. 그래서 오늘..

신비아파트 블러드메리 잡는 방법 [내부링크]

신비아파트는 어느동네 아파트인가 궁금했는데;;; 얼마전 아는 동생이 게임하는걸 보고 정확히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신비아파트에 관심이 생겨서 저도 게임을 시작했답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많이 하고..

신비아파트 캐릭터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총24개)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총24개) 신비아파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24가지 캐릭터를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뽀로로, 빼꼼, 라바, 타요 등 인기많은 캐릭터의 뒤를 잇는 신비아파트의 요..

노화방지를 위해 꼭 먹어야 하는 4가지 음식(Antioxidant food) [내부링크]

노화방지를 위해 꼭 먹어야 하는 4가지 음식 나이가 들면서 동안이라는 소리가 그렇게 반가울 수 없습니다. 누구나 더 어려보이고 싶은 마음은 다 똑같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노화방지에 도움되는 음식을 소개해..

의사들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할 때 꼭 먹어야 하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의사들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할 때 꼭 먹어야 하는 음식 10가지 다이어트는 운동으로 효과를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올바른 식습관과 다이어트에 적합한 음식을 먹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Diet..

비듬없애는 방법 (두피 건강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눈 내리듯 어깨위로 쌓이는 비듬. 특히 어두운 옷을 입었다면 더욱 더 신경 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 비듬은 두피가 건조해서 생기거나 피지분비가 많을 때 주로 생깁니다. 또한 수면부족, 스트레스, 호르몬 불균형..

정력테스트 1분만에 가능! [내부링크]

정력테스트 정력은 남성성을 나타내는 지표로 심신의 활동력과 남자의 성정 능력을 의미하는 단어인데요. 나이를 떠나 모든 남성의 공통 관심사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한 테스트로 현재 나의 정력상태를 알..

지금 당장 입냄새를 없애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지금 당장 입냄새를 없애는 5가지 방법 다른사람의 입냄새에 불쾌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또는 입냄새 때문에 걱정이신가요? 많은 분들이 심한 입냄새 때문에 고민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장 간단하게 입냄새를..

미세먼지에 좋은 해독 식재료 10가지 [내부링크]

미세먼지로 답답하고 뿌연 하늘에 몸도 마음도 답답하네요. 요즘 목도 칼칼하고 기침도 계속 나오고 괴로우신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미세먼지와 해독에 좋은 식재료 10가지를 소개해드릴께요. 1. 브로콜..

치매환자가 되기 싫다면 체크해야 할 10가지 행동 (동영상첨부) [내부링크]

치매를 의심해볼 수 있는 10가지 행동 국내 치매 환자수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건 복지부에 따르면 65세 노인 10명중 1명은 치매환자라고 하는데요. 한번 치매가 오면 이전 상태로 회복되지는 않는다..

기억력 향상시켜 치매도 예방되는 7가지 방법 (동영상첨부) [내부링크]

기억력 향상시켜 치매도 예방되는 7가지 방법 한해 두해 지날수록 기억력이 점점 안 좋아 진다고 쉽게 느껴집니다. 기억력이 안좋아진 것을 나이탓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데 생활습관만 바꿔도 기..

자동차세 연납신청 쉽고 빠른 방법 (최대 10% 할인받기)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 쉽고 빠른 방법 (최대 10% 할인받기) 자동차 오너라면 꼭 내야하는 자동차세. 지방세로서 1년에 2번 6월과 12월에 납부하지만 1년에 1번, 1월에 전액 연납신청하면 최대 10% 할인이 가능하다는..

2019 아시안컵 중계 일정 로그인없이 실시간 시청 초간단 클릭 JTBC3 FOX Sports [내부링크]

2019 아시안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59년만에 우승을 노리고 있는데요. 아시안 컵 우승으로 대한민국이 아시아 최강임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2019 아시안컵 축구 대회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방배동 신혼집 나이차 총정리 [내부링크]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방배동 신혼집 나이차 총정리 방송 연애의 맛에서 소개팅 후 실제 커플이 된 이필모와 서수연이 2월 9일 결혼을 발표했다는 소식입니다. 상견례는 이미 마쳤고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신동욱 효도사기 여자친구 누구? 재산 얼마나 되길래... [내부링크]

배우 신동욱이 여자친구와 함께 96세의 할아버지의 재산을 상속받은 후 부양을 하지 않고 연락을 끊어 '효도 사기'로 시끌시끌 합니다. 조부 신호균 씨는 TV 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손자와 그의 연인에게 '효도..

비단이 김지영 왓다 장보리 아역 최근 인스타 사진 이종석이 못알아봐? [내부링크]

2012년 왔다! 장보리에 아역으로 출연한 '비단이'를 기억하시나요? 구수한 사투리와 폭풍 눈물,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비단이 김지영이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해피투게더에..

3기 신도시 발표 GTX-B, 신분당선 연장선 추진 가능성 높아졌다 [내부링크]

드디어 3기 신도시가 발표되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2차 수도권 주택공급 계획과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방안' 을 발표했는데 반응이 뜨겁다고 합니다. 우선 3기 신도시는 남양주 왕숙, 하남 교산, 인천 계양입..

2019년 돼지띠 궁합 알아보기 상극과 잘맞는 띠는 무엇?? [내부링크]

2019년 돼지띠 궁합 알아보기 상극과 잘 맞는 띠는 무엇일까?? 2019년의 돼지띠는 사주에서 보면 현명한 편입니다. 하지만 인연에 약한 특징이 있어 이성과 배우자를 고를 시에 다툼의 기운이 없어야 합니다. 기..

이동건 열애 연애사 총정리 지연 한지혜 김민정 마지막엔 조윤희와 임신 결혼 딸 사진 [내부링크]

이동건 연애사 총정리 지연 한지혜 김민정 마지막엔 조윤희와 임신 결혼 딸 사진 공개 연예계에서 소문난 사랑꾼 이동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조윤희와 연인으로 출연 후 초고속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혼임신..

에너지 바우처 신청기간 자격 혜택 확인하기 임산부 출산가정 난방비 지원 총정리 [내부링크]

에너지 바우처 신청기간 방법 대상 혜택 내용 총정리/ 추운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시베라이보다 더 추운 한파가 요 몇일 계속되고 있는데요. 올 겨울은 유독 추운 겨울이 될것이라니 정말 난방비가 걱정이네요...

퀸 다큐 KBS MBC 프레디머큐리 퀸의 제왕 예고편 방송 다시보기 재방송안내 [내부링크]

최근 MBC에서 1985년 라이브에이드 공연을 화질보정하여 재방송 하였습니다. 요즘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퀸망진창', '퀸알못' 등 퀸과 관련된 신조어 까지 SNS에서 생겨날만큼 우리나라의 퀸(Queen)과 프레디..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요금 수원 영통 군포 안양 4000번 4100번 4200번 버스정류장 총정리 [내부링크]

언제나 즐거운 공항가는길~ 캐리어에 짐을 다 챙겼고 여권도 잊지 않으셨다면! 이제 인천공항으로 여유롭게 공항에 도착하시면 될텐데요. 가장 빠르고 편안하게 공항까지 가는 길...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만한..

MBC 라이브에이드 재방송 다시보기 12월 10일 퀸 스페셜 "내 심장을 할 퀸(Queen)" [내부링크]

12월 2일 일요일 밤 11시 55분에 방영된 라이브 에이드. 일요일 심야에 방송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려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많은분들이 다시보기를 찾고 계시는데요~ 1985년 7월 13일 영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250만원 출산장려금 지원금 정부지원 경기도 50만원 지원금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년 2019년 10월부터 출산한 산모에게 국가에서 250만원을 출산장려금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즉, 우리나라에서 2019년 10월 이후 출산한 모든 산모에게 출산축하금으로 250만원이 지급되는 것인데요. 저출산..

에이스 치아보험 콜센터 청구서류 방법 다운로드 여기서 하세요 [내부링크]

치과 치료비 청구가 마지막으로 남으셨다면 이 글이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치과보험 청구서류와 구비서류 콜센터 펙스번호 안내를 해드릴께요! 콜센터 번호 1566-5800/ 팩스번호 02-6913-8482..

양예원 사건 정리 카톡내용 스튜디오 실장 투신자살 왜 [내부링크]

유튜버 양예원의 스튜디오 성추행 사건과 카톡내용공개 스튜디오 실장 투신자살까지 2018년 5월 16일 유튜버 양예원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미투영상 게제 페이스북과 유튜브(구독자 약 10만명)에서 유명세를 탄..

아로니아 효능 효과 분말 환 생과 복용법 먹는법 [내부링크]

체르노빌 방사능 사고에서도 살아남은 최고의 슈퍼푸드 아로니아!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서 드시고 있는데요. 신이 주신 열매로 불리는 아로니아의 효능과 분말 환 생과 먹는법을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릴..

신조어 TMI / JMT 뜻과 의미 표현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TV 에서 예능을 보다보면 가끔 자막으로 TMI라는 영문이 나오곤 합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서도 TMI라는 단어를 쉽게 볼수 있는데요. TMI가 무슨 뜻인지 알아보겠습니다! TMI는 Too much informat..

경피용 BCG 백신에서 발암물질 검출 접종내역 조회 [내부링크]

신생아는 생후 1개월차 접종으로 BCG백신과 B형간염 2차주사를 맞아야 합니다. 그런데 이 BCG 경피용 백신에서 (결핵 예방백신으로 9개의 주사바늘로 접종) 비소가 검출되어 논란이 큽니다. 특히 이 비소는 1급..

전직 치과실장이 알려주는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청구 서류 이것만 꼭! [내부링크]

엑스레이 촬영, 스케일링, 잇몸치료, 신경치료, 충치치료, 임플란트까지... 오랫만에 치과검진을 받고 이렇게 많은 치료를 받으셨다면 치료비 부담이 정말 큽니다. 목돈드는 치과치료를 위해 가입했던 치아보험!..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청구 고객센터 콜센터 팩스/ 무료전화번호 주소 [내부링크]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청구를 위해 고객센터 번호를 많이 찾으시는데 1588-0058 콜센터는 유료입니다. 무료로 연결하 가능한 방법은 080-377-1111 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간혹 팩스 번호를 찾으시는분들이 계신데..

LA다저스 보스턴 류현진선발 경기시간 실시간중계는 여기서 [내부링크]

드디어 LA다저스와 보스턴의 월드시리즈 경기가 시작됩니다. 첫번째 경기는 한국시간 10월 24일 오전 09시09분에, 두번째 경기는 다음날인 10월 25일 오전 09시 09분에 시작됩니다! 우리나라 투수 최초로 월드시..

KTX 요금 종합 할인정보 여기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KTX 이용하실 때 연령에 따라, 자녀수에 따라 할인되는 정보가 있다는 걸 알고계셨나요? 예전에는 없었던 요금 할인 혜택들로 최근 KTX 이용율이 많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1. [..

KTX 적립 할인정보 카드할인참조하세요! [내부링크]

KTX가 있어서 전국 곳곳 여행가기 참 편해졌습니다. 빠르고 편안해서 KTX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요금 부담이 많이되어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큰 단점으로 요금을 꼽으실 수 있을것..

항공권 싸게 사는 법 가장 저렴한 요일은? [내부링크]

항공권 구매 언제가 가장 저렴할까? 언제나 설레이는 여행 준비. 어디로 갈지 목적지를 정했다면 다음은 항공권과 호텔을 알아봐야 할 차례인데요. 그중에서도 항공권! 출발일과 출발시간, 항공사에 따라 요금이..

카카오톡 그룹채팅 단톡방 알림 끄는 법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카카오톡 그룹채팅 단톡방, 저는 알림 소리나 진동이 싫어서 알림표시 설정을 해제하고 사용중인데요. 하지만 소리나 진동은 없지만 스마트폰 화면에서 메세지 알림은 뜨니 계속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하루 수백..

주식 미수거래시 주의할 점 3가지, 미수와 신용차이 [내부링크]

주식 미수거래시 주의할 점 3가지 1. 미수는 당일매도가 원칙! 당일 매도를 하지 않고 2영업일이나 3영업일(2-3일후)에 매도를 하게 되면 미수 자체는 변제 되지만 미수동결 계좌로 지정이 되어 30일간 미수 거래..

밥 삶는법 이렇게 쉬워요 껍질 잘 벗겨지게 맛있게 삶기 [내부링크]

맛있는 알밤이 제철이에요. 얼마전 동네 플리마켓에서 직접 따온 밤을 파시는 할머님께 5,000원 어치 두 대접을 사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어렸을때 엄마가 밤을 맛있게 잘 삶아 주셨는데요. 그때 정말 행복했던..

손목 마사지 1분만하면 몸속지방제거 된다고? [내부링크]

성인병의 주범 비만! 지긋지긋한 지방과 이별하고 싶은데 쉽지 않지요 여기 간단하게! 손목 마사지 1분으로 몸속지방을 제거하는 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께요  1. 외관혈 마사지하기 손과 손등의 경계부위에서..

엄지의제왕_똑똑하게 물 마시는 법 소주잔 만큼만 [내부링크]

하루 2L의 물을 마시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죠~ 평소에 물을 자주 드신다면 이렇게도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습관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이글을 끝가지 읽어주세요! 똑똑하게 물 마시는..

엄지의제왕_아침 기상 후 30분 이내에 물을 꼭 마셔야하는 이유(약이되는 물 마시는 법) [내부링크]

평소 아침에 눈을 뜨면 가장 먼저 하시는 일은 무엇인가요? 저는 출근 준비로 하루 중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느라 물 한잔 마시지 못하는 것 같아요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이런 일상을 반복하고 살고 있지요 그..

엄지의제왕_위건강 헬리코박터를 잠재우는 김치유산균은 이 김치에 많다?! [내부링크]

평소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이 함유된 요구르트 많이 드시나요? 유산균이 우리 몸에 좋다는 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건데요~ 그런데 이 유산균이 위 건강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위 점막과 점액 사이에..

엄지의제왕_틀어진 체형때문에 군살이 찌는 거라고? [내부링크]

그동안 식습관 대문에 군살이 찌는 줄 알았는데 엄지의 제왕에서는 잘못된 자세로 인한 틀어진 체형때문에도 군살이 찐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열심해 해도 군살이 빠지지 않아 걱정이었는데 원인이 틀어진 체형..

엄지의제왕_1분 굽은등 자가진단법으로 나의 등 상태 쉽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평소 잘못된 자세로 집안일 육아를 하거나 사무실에서 오랜시간 잘못된 자세로 앉아 있거나 구부정한 자세로 오랜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나이/성별 불문 등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등 통증..

엄지의제왕_환절기 면역력에 좋은음식_목이버섯&우렁이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가 되니 여기저기서 재채기 소리와 콧물을 훌적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요즘같은 환절기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면역력! 면역력이 무너지면 쉽게 감기에 걸리고 심지어는 암까지 걸릴수..

엄지의제왕_육류를 좋아한다면 대장암 예방위해 칼슘 섭취 필요해요 [내부링크]

과거 서양사람들이 많이 걸렸던 암이었지만 이제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우리나라 사람들도 흔하게 걸리는 대장암! 오늘은 엄지의제왕에서 소개된 대장암 예방을 위해 중요한 칼슘의 기능과 칼슘이 풍부한 식품을..

내 심장박동수 간단하게 체크하는 방법 [내부링크]

살아있는 건강한 증거 심장박동! 이 심장이 뛰지 않는다면 혈액과 산소 공급이 안되서 사망에 이를수 있습니다 또 심장박동이 너무 느리거나 빠르면 저혈압, 고혈압을 의심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 나의 심장박동수..

엄지의제왕_찬바람 부는 환절기 심근경색 원인과 좋은 음식 [내부링크]

흔히 찬바람 부는 겨울에 조심해야 하는 질환으로 알고있는 심근경색! 하지만 찬바람이 부는 환절기 부터 조심해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급성 심근경색 사망률이 높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심근경색 원인과..

엄지의제왕_나무젓가락과 면봉으로 얼굴 주름 없애기 [내부링크]

엄지의제왕_나무젓가락과 면봉으로 얼굴 주름 없애기 집에서 간단하게 나무젓가락과 면봉으로 얼굴주름 없애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정말 쉬워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매일매일 5분씩 얼굴에 투자해보세요. 1...

생활 속 얼굴 주름 예방하는 15가지 방법 [내부링크]

어느새 깊어진 내 얼굴의 주름 거울을 보며 피부를 당겨 주름을 잠시 없에 보니 훨씬 젊어보이는데요~ 20대의 팽팽했던 피부를 다시 갖고 싶으시다면 지금 꼭 이 글을 읽어주세요~ 가장 늦었을때라고 생각할때가..

경기도 출산지원금(출산장려금)지원 얼마나?! [내부링크]

경기도 출산지원금(출산장려금) 지원 얼마나?! 요즘 저출산으로 정부에서 여러가지 출산 정책들이 많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출산 지원금 사실 지역마다, 자녀 수마다 출산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