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goodhabit의 등록된 링크

 makegoodhab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방구석홈트 15. 다이어트 진행 중 강해져야 한다.0626 [내부링크]

몸무게 체크 - 56Kg 식단체크 아침 - 밥 + 생선 1조각 + 야채 점심 - 과일샐러드 + 미에아얌 + 피쉬 * 칩스 저녁 - 감자튀김 운동체크 티파니 허리운동 , 플랭크 동작 100회 , 물놀이 30분 마음체크 아침..

유캔두잇 0626 진정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내부링크]

잠을 자다가 꿈속에서 갑자기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호의와 사랑을 받으면서 살아왔는지 문득 깨닫게 되었다. 그러면서 내가 얼마나 다른 사람들의 감사함을 눈치 채지 못하고 베풀며 살지 않았는지 알게 되..

방구석홈트 14. 다이어트는 평생, 습관을 만드는게 정답 [내부링크]

몸무게 체크 56Kg 식단 체크 아침 8시 30분 - 계란 2.5개 + 두리안 점심11시 30분 - 밥 + 치킨 2조각 + 계란 1개 저녁 6시 - 밥 + 생선 3조각 중간에 낮잠 자느라고 간식을 못챙겨 먹었다. 운동량 체크 아..

디지털노마드 - 티스토리 Google Search console - 색인 생성 범위 제외됨 해결하기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 구글에 티스토리 블로그 RSS 등록 하기 티스토리 를 구글에서 잘 검색 될 수 있도록 RSS를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Google www.google.com 2020/06/07 - [서핑 공부/쌩 비기너] -..

유캔두잇 - 행동의 가치는 그 행동을 끝까지 이루는 데 있다. 0624 [내부링크]

오늘의 명언 행동의 가치는 그 행동을 끝까지 이루는 데 있다. - 칭기즈칸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어떤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 그 포스팅을 끝까지 마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아들이 와서 방해 하거나..

방구석홈트 13. 생각날 때 마다 스쿼트 자세 와 플랭크 자세 1회씩 [내부링크]

몸무게체크 : 57Kg 늘지 않는 몸무게로 그걸로 감사하자. 운동 체크 오늘은 비가 와서 산책을 하지 않았다. 살롱드 핏 JJ언니의 저강도 운동 계속한다고 시간 계속 채운다고 살빠지는 거 아니라고 들어서 대..

디지털노마드 - 키워드 검색량 조회 - 웨어이즈포스트 VS 블랙키위 [내부링크]

키워드 검색량 조회 - 웨어이즈포스트 장점 - 빠른 검색이 가능하다. 검색했던 키워드 기록이 남아서 다른 키워드와 비교할 수 있다. 상위에 랭크 되어 있는 10개의 블로그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단점 - 세부..

방구석홈트 12. 살이안빠지는 이유 0623 [내부링크]

몸무게체크 - 57Kg 식단체크 - 식사 중간중간 건강한 음식 조금씩 자주 먹기가 목표 -> 몸에 계속 열량을 공급해서 굶는 일은 없다고 신호주기 아침 9시 - 두리안 + 계란 2개 반 점심 12시 - 밥 + 계란 + 치..

디지털노마드 블로그 상위노출 글쓰기 - 클릭을 유도하는 제목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제목 만드는 방법 1. ~하는 방법, 이유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 레몬을 일상생활에서 활용하는 방법 컴퓨터의 성능을 높이는 방법 아이가 떼를 쓰는 이유 2. ~하는 몇가지 (숫자)..

0623 아침일기 - 우선순위 정하기 [내부링크]

우선순위 정하기 아침에 일어나면 하고 싶은 일이 널리고 널렸다. 오늘 깨어나면서 뭐부터 먼저 해야할지 정리되지 않은채 우왕좌왕 정신이 없었다. 그러다보면 아들이 놀아달라고 엉기고 어찌하다 보면 내가..

가정폭력 알리는 신호 이 손동작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캐나다 여성 재단 ( Canadian Women's Foundation) 에서 캠페인 중인 가정폭력을 알리는 손동작 Canadian Women's Foundation - Canadian Women's Foundation Canadian Women's Foundation Together, let's empow..

방구석홈트 11. 다이어트 기록 - 몸무게 다시 복귀 57Kg [내부링크]

식단체크 아침 9시 - 아보카도 반조각 + 계란 3개 점심 12시 - 카레 + 밥 간식 4시 - 두리안 저녁 5시 30분 - 카레 + 밥 + 치킨 운동체크 아침 산책 50분 티파니 허리운동 10분 스트레칭 마음체크 아침에..

캐논 카메라 추천 7D Mark II 사용후기 / 가격 / 중고가격 [내부링크]

카메라에 대한 지식이 1도 없어서 지인이 추천 해주는 카메라를 구입했다. 정말 1도 모르고 알고 싶지 않을 때는 써 본 사람의 추천대로 믿고 사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본다. 사용 후기 2016년도 05월 에..

0622 아침일기 - 집 주변 천천히 산책 하기 [내부링크]

# 어제 일찍 잔 덕분에 아침에 저절로 눈이 떠졌다. 일어나자마자 옷을 주섬주섬 챙겨서 집 주변을 산책할 준비를 하는데 아들이 일어나 같이 자자고 엄마 부르는데 마음이 아프긴 했지만 엄마는 이 뱃살을 빼..

방구석홈트 10. 몸무게 다시 복귀 58Kg 0621 [내부링크]

#식단체크 아침 8시 30분 - 짜파게티 + 계란 2개 점심 12시- 생선 튀김 2조각 중간간식 3시 - 생선튀김 2조각 저녁 5시 - 밥 + 치킨 4조각 + 야채볶음 #몸무게 체크 58Kg 어제와 오늘 산책 안했다고 갑자기 숫자..

디지털 노마드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unsplash 언플래쉬 추천 [내부링크]

지금까지 언플래쉬 이야기 2013년 보잘것 없는 텀블러 블로그로 설립된 언스플래쉬는 업계 선도적인 비주얼 커뮤니티로 성장했다. 이것은 Deepak Chopra와 같은 수상경력이 있는 작가부터 애플과 같은 업계 타이..

유튜브 채널 - 티파니 허리 운동 하루 10분만 투자하세요 [내부링크]

티파니 허리 운동을 알게 된 것은 5년전 쯤 이였다. 운동에 대한 1도 지식도 없을 때 뭔가 하긴 해야겠고 그렇다고 다른 운동들은 지루해서 따라하기 싫고, 짧은 시간안에 땀을 쫙 뺄 수 있는 그런 운동이 뭐가..

유튜브 채널 - JJ 살롱드 핏 - 건강한 몸매를 가져볼래? [내부링크]

몸매 좋고 이쁜 언니가 다이어트 이야기를 해준다. 처음에는 저렇게 몸매 좋은 사람은 이미 태어났을 때부터 타고 났던 거야 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이런 반전이 ... 그녀에게도 흑역사가 있었다. 본인의 다..

유튜브 채널 - 비타민 신지니 다이어트 채널 강추! [내부링크]

#탑텐메인모델 #필라테스교육마스터 #체형교정전문가 #유명다이어트샵경력 #S여대무용과 #필라요정 #숙명여대무용과 #하루15분커플홈트 #비타민신지니 그녀의 유튜브를 추천하는 이유 1. 본인의 타고난 외모에..

0621 아침일기 - 일요일은 손톱깍는날 [내부링크]

#늦잠 핑계 아닌 핑계 .. 핑계 없는 무덤은 없다고 어제 옆집 잔치가 열렸는지 12시 넘어서까지 노래를 불러주시는 통에 잠을 잘 수가 없었다. 11시면 멈추겠지 라고 기다리다가 화가나서 12시에 결국 나가서 그..

육아 - 6개월 부터 36개월까지 놀아주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12개월 이전 감각운동 관련 장난감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6개월~24개월 아이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생기는 시기다. 내가 움직이면 세상이 변하는구나~라고 인식한다. 아이 스스로 작동가능한 단순한 작동법..

방구석홈트 09. 휴식의 날 0620 [내부링크]

# 마음 체크 " 천천히 가는 것을 두려워 말고 가다가 멈추는 것을 두려워하라 " 빨리 빨리의 문화에 젖어 있는 나에게는 시간이 금같이 느껴져서 어떤 것이든지 빨리 처리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었다. 빠른 시간..

디지털노마드 줌(ZUM) 사이트에 티스토리 블로그 RSS 등록하기 [내부링크]

help.zum.com/submit/register 사이트 검색등록 신규등록 으로 바로 연결 된다. 이메일 사이트 주소 사이트명 사이트 소개 등록사유를 간단하게 적는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싱겁게 전송완료가 된다. 심..

디지털노마드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RSS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의 검색을 늘리기 위해서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티스토리를 네이버 검색등록에 등록하는 과정입니다.  생각보다 쉬워요 잘 따라오세용 네이버 홈페이지 에 로그인 한 후 네이버 검색..

디지털노마드 구글에 티스토리 블로그 RSS 등록 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를 구글에서 잘 검색 될 수 있도록 RSS를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Google www.google.com 2020/06/07 - [서핑 공부/쌩 비기너] - 비기너 강습 시 꼭 알아야 할 안전 교육 및 정보 구글에..

06월 20일 아침 일기 - 행동하자. [내부링크]

#설렘 어제 새벽두시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다. 하고 싶은 일이 생겼고 뭔가를 할 수 있다는 기쁨에 설레여서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했다. 수익형 블로그를 만드는 방향이 어느정도 잡힌 것 같아서 블로그를 시작..

열대 과일 바나나 알고 먹자 / 바나나껍질 사용방법 [내부링크]

* 수입 바나나 안전하게 먹기 바나나는 수입산의 경우 살균제인 싸이오벤자돌을 뿌리기 때문에 잘 씻어서 먹어야 한다. 껍질을 제거하고 앞부분을 1cm정도 자르면 방부제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바나나 원..

방구석홈트 08. 조금 헤이해진 다이어트 0619 [내부링크]

#운동량 산책 1시간 #식단 아침 - 갈치조림 + 밥 + 양배추절임 점심 - 두리안 저녁 - 계란 3.5개 + 깐꿍 + 양배추 #마음가짐 자기전에 플랭크랑 뱃살운동 하고 잘 예정이다. 수익형 블로그를 목표로 하고 있는 오..

방구석홈트 07. 아침운동만 해도 오늘 하루 성공 [내부링크]

#아침 몸무게 체크 56.5Kg #운동량 체크 아침 6시 30분 1시간 산책 티파니 허리운동 10분  키엘 육아 #식단체크 8시 파파야 + 아보카도 11시 계란 한개 11시 30분 점심 - 갈치조림 + 밥 1:1 비율 1시 빵 1/4조각..

서운한 감정의 이유와 이에 대응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인생은 전쟁터 나는 방패 너는 칼 서로 싸우는 방식은 다르지만 우리는 한편 너가 좀 날카로워도 내가 좀 묵직해도 서운해말자 우린 그저 다른 방법으로 서로를 지키고 있는걸꺼야 사고형 : 이성적인 판단을 우선..

방구석홈트 03. 잉? 몸무게가 늘었다 0614 [내부링크]

아침산책 다녀와서 체중계 바늘이 58과 59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지만 어제 운동했는데...그저께 안한게 문제인건가? 숫자는 원래왔다갔다하는것이라 위로하며 그저 산책과 복근운동을 즐기기..

02. 컨디션 저조, 제이제이 젤린이가 되어 식단 공부함 0613 [내부링크]

생리 시작으로 인한 몸의 컨디션 다운보다 생리대를 아무거나 사용했는데 이게 알러지를 유발할지 몰랐다. 새벽 3시에 간지러움 때문에 잠을 이룰 수가 없어 샤워를 하고 다시 잠들기까지 1시간 정도가 걸렸던 것..

식단 우선순위 (제이제이 식단피라미드) [내부링크]

1단계 - 음식의 양 키우거나 줄이는 핵심의 양은 음식의 양이다. 양조절 부터 연습을 해야 한다. 군것질이 아니라 식사를 의미한다. 1. 식사를 충분히 하지 않기 때문 2. 너무 긴 공복시간 3. 양을 줄이려는 강박..

방구석홈트 01.운동기록 - 0612 감기 [내부링크]

2일전부터 코를 훌쩍 거리긴 했지만 심각해질지 몰랐다. 지금은 얼굴에 땀이 송글송글 맺어져 있다. 어제 감기기운이 있긴 했는데 무시하고 운동했는데 오늘은 하면 몸이 회복하는데 방해가 될까봐 오전에 운동은..

방구석홈트 - 나의 복근 만들고 유지하기 도전! 매일 기록하기 [내부링크]

기간은 6개월로 잡았다. 식단관리는 특별히 하지 않을 예정이다. 음식은 관리하기 까다로워서 일상생활로 돌아갔을 때, 다시 살이 찌게 되므로 몸을 일반식에 길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입안에서 씹는..

방구석홈트 06. 식단관리 스트레스 벗어나기 0617 57Kg [내부링크]

운동량 체크 6시 30분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고 가벼운 산책 시작 돌아와서 시계 체크하니 7시 30분 넘어 있었다. 유튜브 비타민 신지니 전신운동 20분짜리 신나게 따라함 땀 범벅 맛봄 중간에 키엘이 와서 방해..

방구석홈트 05. 몸무게에 변화가 생겼다. 57Kg 0616 [내부링크]

몸무게 변화 체크 아침에 일어나 산책을 한 공복의 상태에서 몸무게를 쟀다. 3일전 59Kg으로 나와서 몸무게 감량에 별 의미를 두지 않기로 했는데 아침에 재보니 57Kg 이 나왔다. 1주일에 0.5Kg감량이니까 크게 신..

방구석홈트 04. 아침운동 그리고 식단 스트레스 0615 [내부링크]

아침에 조금 늦게 일어나서 먹고 산책하려다가 이상하게 뭘 먹고 움직이면 위가 아파서 운동을 할 수가 없어서 일어나자마자 산책하러 갔다. 그렇게 걷고 와서 부터 나의 식단을 조절해야 한다는 것에 대한 스트레..

시간을 절약하는 20가지 방법 [내부링크]

1. 그날 그날 해야할일 목록 만들기 2. 일정표 동기화 하기 3. 실행 계획 작성하기 4. 중요한 일을 먼저 계획하기 5. 달성 가능한 목표 세우기 6. 모든 일을 다 할 수 없음을 받아들이기 7. 시간 사용 일지 작성..

매일 10개의 아이디어를 만드는 연습 목록 - 타이탄의 도구들 [내부링크]

나를 새롭게 만들 수 있는 낡은 아이디어 10가지 내가 직접 발명할 수 있는 우스꽝스러운 아이디어 10가지 내가 쓸 수 있는 책 10권 구글 아마존 트위터를 이용한 사업 아이디어 10가지 내가 아이디어를 보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