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idea의 등록된 링크

 makeid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9건입니다.

실시간 도착정보 제공 안동버스정보 아이폰앱 출시 [내부링크]

안동 시내버스의 실시간 도착 정보 및 노선 정보를 제공하는 ‘안동버스정보’가 아이폰용 모바일 앱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안동버스정보 App Store 안..

안동 코로나 확진자 비대면진료 및 약처방 가능 병원 [내부링크]

안동 호흡기클리닉(4. 11 기준) 명칭 주소 PCR 강남미래의원 경상북도 안동시 강남1길 69 (정하동) 경대편한내과의원 경상북도 안동시 경북대로 399, 4층 (옥동) 경북의료재단경북의원 경상북도 안동시 경동로 912..

접근성 가성비 좋은 호캉스 추천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 더블룸 [내부링크]

서울의 중심, 시청역과 남대문에서 가까워 접근성 좋고 가성비까지 뛰어난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 2편, 16층 더블룸 숙박 후기입니다. 20층 트윈룸과 조식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

안동 시내버스 개편 신설 노선(2022. 3. 21. 부터) [내부링크]

급행 2번 급행2번은 하회마을-풍산읍-안동터미널-봉정사를 운행하는 노선입니다. 하회마을-봉정사 관광지 연계를 위해서 안동터미널에서 환승해야 했던 불편함이 줄어듭니다. 급행 3번 급행3번은 안동터미널과..

안동 시내버스 개편 신 구 노선번호 비교 [내부링크]

급행 구 번호 개편 번호 배차간격 기점 종점 급행11 급행1 35분 안동 대학교 정부경북 지방합동 청사 안동대학교 급행11 → 급행1 노선도 시간표 안동 시내버스 개편, 안동대학교 급행11 → 급행1 노선도 시간표 2..

안동 시내버스 개편, 안동대학교 급행11 → 급행1 노선도 시간표 [내부링크]

2022년 3월 21일(월) 부터 안동 시내버스가 전면 개편되어 운행됩니다. 권역별 번호 체계가 도입되며 노선번호가 부여됩니다. 강남 정하동, 단원로 구간 노선이 신설됩니다. 경북도청 신도시와 안동대학교 노..

안동 안과 송현동 삼성연합안과 추천 [내부링크]

친절하고 설명 잘 해주는 안동 삼성연합안과 환자에게 차분하게 조근조근 설명을 참 잘해주는 원장님이 있는 안동 송현오거리에 위치한 삼성연합안과입니다. 위치 원장님이 2명일 때 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지금..

택배 파업 배송불가지역 총정리 2월 9일 기준 [내부링크]

설 이전 CJ대한통운으로 시작된 택배 파업이 장기화되면서 일부 택배사로 물량이 폭증하고 다른 택배사의 배송기사들이 파업에 동참하는 등 여러 불편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아래 자료는 2월 9일 11시 기준 각 택..

타 택배파업으로 인한 로젠택배 배송불가지역 [내부링크]

2월 9일(수) 11시 기준 로젠택배 배송불가지역입니다. 배송기사의 코로나19확진으로 운송장출력이 제한된 지역이 대부분이나 타 택배사 파업으로 인해 물량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운송장출력이 제한되어 배송이 안..

롯데택배 파업 배송불가지역 울산 [내부링크]

2월 9일(수) 11시 기준, 롯데택배 배송불가지역입니다. 대부분 지역이 배송기사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배송불가로 운송장출력이 제한되는 상황입니다. 타 택배사 파업이 장기화되면서 배송가능한 택배사로 물..

우체국택배 파업 지역(2월 9일 기준) [내부링크]

2월 9일(수) 11시 기준 우체국 소포 택배 파업 지역 최신 자료입니다. 의정부우편집중국 공사로 인해 의정부시, 남양주시, 구리시, 동두천시, 양주시, 서울 노원구, 도봉구의 집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제주시..

cj대한통운택배 파업 지역 2월 9일 11시 기준 [내부링크]

2월 9일(수) 11시 기준 CJ대한통운 택배 파업지역 최신 자료입니다. 법정 동/읍/면 기준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우체국택배 파업 지역 우체국택배 파업 지역 2월 9일(수) 11시 기준 우체국 소포 택배 파업 지역..

영카트 필수 입력폼 input 강조 배경색 변경 [내부링크]

필수 입력폼 배경색 입력 input이 있는 페이지에서 필수 항목을 채우지 않고 버튼을 눌렀을 때 빈 입력폼의 배경색이 바뀌면서 강조되어 보이죠. 강조된 input의 배경색을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떤 파일을 열어야..

아래한글 hwp 한글뷰어 2007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글과 컴퓨터의 한글 2007 뷰어 프로그램으로 .hwp 문서의 확인과 인쇄가 가능한 아래한글 전용 뷰어입니다. 아래 링크된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글뷰어 2007 다운로드

영카트 포인트결제 가능한 최소주문금액 설정 [내부링크]

포인트 사용 가능한 최소주문금액 설정 영카트 쇼핑몰 설정에서 포인트 관련 설정을 보면 결제 가능한 최소 ~ 최대 포인트 즉, 포인트 사용 범위는 설정할 수 있지만 포인트 결제 가능한 주문금액을 설정할 수는..

그누보드 5.4.6 이후 통합버전 영카트 쇼핑몰 기능 비활성화 [내부링크]

그누보드 5.4.6 버전 부터는 그누보드에 영카트가 포함(통합)되어 배포되고 있습니다. sir 사이트에서 그누보드를 다운로드 하던, 영카트를 다운로드 하던 동일한 통합버전을 다운받게 됩니다. 일반사이트를 제작..

쇼핑몰 영카트 사업자정보조회 확인 새창 팝업 링크 버튼 넣기 [내부링크]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과 통신판매업신고가 필수죠. 그리고 고객이 사업자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쇼핑몰에 링크도 걸어 놓아야 합니다. 영카트를 이용한 쇼핑몰 하단, 푸터의 카피라이트 부..

영카트 상품유형 아이콘 글자 변경 [내부링크]

영카트에서 기본적으로 히트, 추천, 최신, 인기, 할인으로 적용되어 있는 상품유형 아이콘의 문구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히트 → best 추천 → MD's pick 등 다양하게 문구를 수정하여 활용할 수 있습..

그누보드 영카트 갤러리 최신글 스킨 본문 내용 불러오기 [내부링크]

그누보드나 영카트의 사진 갤러리 게시판을 사용할 때 메인페이지 최신글 영역에 사진과 제목만 출력되는데요. 사진과 제목 외에 게시물의 본문 내용을 추가로 불러오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갤러리 최신글 내용..

영카트 상품 목록 리스트에 네이버처럼 구매 리뷰 건수 출력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목록(리스트) 페이지에 해당 상품의 구매 및 리뷰 건수가 노출됩니다. 판매율이 저조하다면 안 보이는게 나을지 모르지만 판매가 많이 일어나는 상품일수록 노출되는게 상품 구..

다음지도 카카오맵 가로 사이즈 100% 맞추기 [내부링크]

찾아오시는길이나 약도를 표시할 때 다음지도(카카오맵)에서 지도퍼가기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응형 사이트를 제작할 때 아주 유용한 다음 지도 가로 사이즈를 항상 100%가 되게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

그누보드 뉴스 게시판 제목 클릭시 링크1로 이동 [내부링크]

언론보도나 뉴스 기사를 업로드 하는 게시판을 운영할 때가 있죠. 뉴스게시판의 경우 글 본문을 보여줄 필요없이 게시판 리스트에서 글제목을 클릭하면 링크1에 입력된 사이트가 바로 열리면 됩니다. 그누보드에서..

유튜브 iframe 동영상 무한 반복재생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iframe 소스를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갈 수 있죠. 이런 iframe 소스에서 /embed/비디오ID 뒷부분에 붙이면 유용한 플레이어 매개변수에 대해 알아봅니다. 무한 반복재..

그누보드 게시판 링크 입력 개수 2개 → 1개 [내부링크]

그누보드의 글쓰기 폼에 링크 입력 input이 기본 2개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첨부파일은 여러개 첨부 할 수 있지만 링크 입력을 2개 혹은 그 이상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어요. 첨부파일 갯수는 게시판 관리..

2021년 상반기, 안동 관광지 맛집 하회마을 맘모스 1위, 경상북도 지자체 외지인 방문자수 경주 1위 [내부링크]

네비게이션 검색량 기준 안동 관광지 순위 안동하회마을 월영교 안동터미널 도산서원 낙동강12경(부용경) 부용대 안동역 월영교 낙강물길공원 병산서원 리버힐CC 안동시농산물도매시장 금소생태공원 다이소 안..

일반전화 핸드폰 착신전환 방법과 해제 방법 skt kt u+ [내부링크]

SKT KT LG U+ 착신전환 설정 및 해제방법 휴대폰 착신전환 설정 및 해지 멘트설정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연결 멘트..

50주년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데이 9월28일 그란데사이즈 [내부링크]

전국 매장에서 다회용 컵에 음료 제공 -모든 제조 음료 주문 시 다회용 컵에 음료 담아 제공하는 ‘리유저블 컵 데이’ 운영 -글로벌 스타벅스 50주년과 세계 커피의 날(10/01)을 기념해 지속가능성 메시지 전달..

티스토리 저품질 확인, 원인과 고객센터 문의 [내부링크]

티스토리 저품질에 걸리다 많지는 않지만 일 평균 1천뷰. 다음에서만 일 평균 2~3백뷰였던 것이 8월 13일 부터 단 1건도 유입되지 않고 있다. 유입수는 네이버>다음>구글 순이지만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 유입..

송해공원내 맛집 마루야 ~ 멋진뷰 [내부링크]

송해공원 산책 전 점심부터~ 주차하고 3층으로 멋진 뷰 송해공원이 내려다보이는~ 밥맛까지 돋워준다. 대구시 달성군 옥포읍에 위치한 맛집 송해공원 마루야 셀프 반찬 코너와 음료 코너 환경 생각하며 적당히~..

익스플로러 엣지 자동실행 강제전환 해제 방법 [내부링크]

2022년 6월이면 서비스를 종료하는 MS 익스플로러. 1년도 채 남겨두지 않았지만 유독 익스플로러에서만 원활히 돌아가는 엑티브X와 관공서 사이트 때문에 한국은 아직까지도 익스플로러 점유율이 높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 90 업데이트 - HTTPS 보안과 리디렉션 [내부링크]

구글이 2021년 4월, 크롬 90을 선보였습니다. HTTP를 기본 프로토콜이었는데 업데이트 이후 HTTPS로 바뀌었어요. 어떤 의미가 있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기서 잠깐! 먼저, HTTP와 HTTPS의 차이점을..

안동 선성현문화단지 예끼마을 선성수상길 [내부링크]

물 위를 걷는 매력적인 산책길, 선성현문화단지 선성수상길을 찾았다. 안동 선비순례길 1코스 선성수상길, 이색 트레킹 코스 숨은 명소 안동 선비순례길 1코스 선성수상길, 이색 트레킹 코스 숨은 명소 물 위를 걷..

상주 경천대 근처 카페 덕담 [내부링크]

요즘은 검색 포털이 아니라 별스타그램에서 맛집, 카페를 찾게 된다. https://www.instagram.com/deokdam__cafe/ 상주 경천대, 경천섬 근처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사벌국면으로 오게 되었다. 사벌국면사무소 맞은..

영덕 행복식당 매운탕 뿌구리탕 돼지주물럭 [내부링크]

영덕 영해시장 앞. 영덕은 동해바다를 끼고 있는 곳인데 특이하게도 민물매운탕집이 있다. 6시 내고향에도 나온 집이라는데 맛이 어떨까 싶어 궁금해서 들어갔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입식이었는데 추측컨데..

상주 경천섬공원 입구 식당 경천섬주막 [내부링크]

경첨섬공원 입구, 짬뽕집 도남174가 있던 자리에 경천섬주막이라는 이름의 국밥집이 생겼다. 주막하면 국밥이 공식인지 메뉴는 국밥, 국수, 전이 있고 계절메뉴인 콩국수, 수육이 있다. 가게안 분위기는 짬뽕집..

영덕 카페 강구 바다다 커피 [내부링크]

영덕은 버스 승강장이 아주 예쁘다. 동글동글 조그만 버스 모양으로 노란색에 아기자기한 느낌이다. 영덕 금진리 버스 승강장을 조금 지나쳐 해안도로 앞, 바다다 카페가 있다. 네이버는 [강구 바다다] 다음은..

영덕 해안도로 오션뷰가 멋진 베이커피 카페 무브온커피 [내부링크]

영덕 강구항에서 해맞이공원 가는 길 해안도로 앞에 오션뷰가 멋진 베이커피 카페, 무브온커피가 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지만 혹여나 주말, 공휴일이라 주차장이 만차라면 해안도로 갓길에 세워둘..

영덕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 러블리즈 추천 힐링스팟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북 영덕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영덕에서 뜨고 있는 이곳! 바로 "벌영 메타세콰이어 숲길"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이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원래 개인 사유지인데 무료..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 물놀이장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 테마파크 안 물놀이장 개장소식을 듣고 늦은 오후 부랴부랴 짐챙겨서 출발~ 오후 4시가 다 된 시간이라 아이가 놀 수 있게 놀이기구와 물놀이장만 이용하는걸로.. 전시관, 체험놀이 등 여..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예방접종 증명서 종류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종이증명서 2. 전자증명서 3. 예방접종 스티커 종이증명서는 휴대가 가능하며 전자증명서..

안동 풍산 커피홀 베이커리 하회마을 경북도청 가까운 신상 한옥 카페 [내부링크]

안동 신상 한옥카페 풍산 커피홀 풍산읍에 아주 핫한 카페가 생겼다. 프랜차이즈 커피홀이 안동 풍산점을 오픈한 것. 소문을 듣고 처음 갔던 날은 주말이긴 했지만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만큼..

통신판매업 신고 방법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처음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가 되기 위해서는 필요한 절차입니다. 사업자등록증 발급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 통신판매신고업 신고 통신판매업 신고방법 신고절차를 진행하기전 준비서류 사업자등록증 구매안전..

경북도청 천년숲 산책로 황톳길 맨발걷기 [내부링크]

경북도청 뒷편 북쪽으로는 검무산 도청 앞, 남쪽으로는 천년숲이 있다. 생각보다 넓은 면적의 숲이어서 도심에서 가까운 가벼운 산책길을 찾는다면 천년숲이 제격이다. 천년숲 산책로는 솔숲길과 맨발걷기가 가..

경북 상주 나각산 전망대 출렁다리 (산린이, 등린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경북 상주 나각산에 다녀왔습니다 정상까지 가는데 30분~40분 정도 걸린다고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해봅니다 그래도 운동화는 필수! 입구에 해충기피제분사기랑 먼지털이기가 있어요..

제주 여행 추천코스 성산일출봉 입장료 소요시간 [내부링크]

제주의 보물, 성산일출봉을 가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제주의 보물, 성산일출봉을 다녀왔다. 제주 올레길 1~2코스에 포함되어 있기도 하고 제주 명승지 중 하나로 워낙 유명해서 안 가본 사람보다 가 본..

제주 성산일출봉 뷰가 멋진 카페 더 라이트 추천 [내부링크]

성산일출봉, 바다 전망이 좋은 카페 더 라이트 제주에 뷰가 멋진 카페가 여럿 있지만 성산일출봉이 바로 보이는 이 곳은 정말 진심으로 추천한다. 커피 가격의 기준이 되는 아메리카노가 5,000원이다. 솔직히..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김밥인가 무스비인가 [내부링크]

제주공항 근처 김만복 김밥 본점 밥 시간이 애매하거나 간단히 먹고 싶을 때 김밥만한게 없기에 제주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김만복 김밥을 들렀다. 주문 줄인지 밖에까지 뻗쳐있군. 김밥 배달 트럭의 위용이 어..

제주 월정리 해변 카페거리 템푸스 카페 [내부링크]

월정리 해수욕장 카페거리 제주도 서핑 명소 중 하나인 구좌읍 월정리 해수욕장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이국적인 풍광 탓에 SNS를 통해 핫플레이스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최근 제주 12번째 해수욕장으로 지정되..

제주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조식 브런치 오조포구 노을 대박 [내부링크]

성산일출봉과 우도에서 가까운 제주 호텔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숙박 조식 후기 제주공항과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성산일출봉을 가기 위해 선택한 곳이다. 우도 여행 하는 방법 제주 올레길 1-1코스 걷기 우도 여..

제주공항 성산일출봉 버스 급행 111번 112번 [내부링크]

제주공항에서 성산일출봉까지 급행버스로 가는 방법! 제주공항에서 2번 게이트로 나와 표선/성산/남원방면 1번 탑승장에서 111번이나 112번 급행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제주에서 버스를 이용하실 때는 되도록..

제주 표선해수욕장 올레길 4코스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3코스 지도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 제주 올레길 3코스 지도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 제주 올레길 3-b코스 코스 : 온평포구 ~ 표선해수욕장 총 길이 : 14.6km 소요시간 : 4~5시간 난이도 : 해안을..

귀안아픈 숨쉬기편한 더나답게 일체형 덴탈 한지 마스크 [내부링크]

통기성 부족으로 가득차는 습기 몇 시간만 지나면 심해지는 입냄새 귀를 조여오는 통증 보풀로 얼굴이 가렵고 트러블까지 기존 마스크의 문제점을 해결해 줄 더나답게 일체형 덴탈 한지 마스크 자연 소재 닥..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미로공원 전동차 요금 1관문 맨발걷기 [내부링크]

걷기 좋은 황토길이 있는 경북 문경, 문경새재를 찾았다. 녹음이 짙어지는 5월. 아직은 그리 덥지 않으니 걷기에 아주 좋은 계절이다. 문경새재는 주차비만 내면 무료입장이다. 새재 안의 박물관이나 여러 시설..

제주공항 짐보관소 수하물보관소 위치 요금, 캐리어 수화물보관소 [내부링크]

제주공항 수하물보관소는 1층 5번 게이트 옆과 3층 5번 게이트 옆, 이렇게 2군데 있다. 1층 보관소는 5번 게이트를 지나 3층 올라가는 국제선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위치. 버스, 택시 등 교통..

제주 올레길 2코스 광치기해변 식산봉 오조리 대수산봉 지도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2코스 코스 : 광치기 해변 ~ 온평포구 총 길이 : 15.6Km 소요시간 : 4~5시간 난이도 : 1코스 종점인 광치기 해변에서 시작해 오조포구와 식산봉, 오조리마을을 거쳐 대수산봉으로 이..

제주 우진해장국 공항 근처 맛집 고사리육개장 몸국 전문 [내부링크]

우진해장국은 대기가 긴 맛집 중의 맛집이다. 어느 정도인지 로드뷰와 거리뷰가 잘 알려준다. 촬영시간은 알 수 없지만 굳이 밥 시간에 저길 찍었을리 없을텐데 사람들이 가게앞에서 기다리고 있다. 가게 입구..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아꼽지 마카롱 샌드위치 [내부링크]

제주 방언으로 사랑스럽고 귀엽다는 뜻의 아꼽지. 마카롱 샌드위치 아꼽지는 2군데로 삼화점과 리젠트마린 호텔점이 있다. 제주 공항 근처 리젠트마린 호텔, 여행 첫날 마지막날 추천 제주 공항 근처 리젠트마린..

제주 탑동 카페 칠성로 흑돼지골목 어바웃커피 에이바우트 [내부링크]

제주공항, 제주항과 가까운 칠성로, 흑돼지거리의 에이바우트커피 칠성점. 대부분 About 어바웃커피로 알지만 A'bout coffee이고 정확한 상호는 에이바우트커피. 음료만 주문시 최대 반값 할인 7..

제주 성산 브라운스위트 호텔,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섭지코지 [내부링크]

성산일출봉과 광치기해변, 섭지코지를 가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성산 브라운스위트 호텔.  호텔 주차장 지상에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대수가 넉넉한 편이 아니어서 저녁 늦은 시간에는 자리가 부..

제주 성산 커피 맛집, 가격 착한 봄뜨랑 카페 추천 [내부링크]

제주 성산읍에서 커피 가격이 착한 카페를 하나 찾았다. 봄뜨랑. 위치는 돈까스를 먹었던 일출봉타임 옆. 제주 성산 맛집 일출봉타임 어니언돈까스 추천 제주 성산 맛집 일출봉타임 어니언돈까스 추천 제주도 흑..

제주 성산 맛집 일출봉타임 어니언돈까스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흑돼지가 유명해서인지 유난히 돈까스 집은 것 같다. 성산의원 앞,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일출봉타임. 입구 배너에 큼지막하게 돈까스라 적혀있지만 메뉴를 보고 주점인가 싶었다. 일식돈까스와 우동이..

제주 전통시장 성산읍 고성오일시장 장날 4일 9일 [내부링크]

제주시 성산읍 전통시장 고성 오일시장 브라운스위트 호텔 맞은편에 있는 고성 오일시장. 제주 성산 브라운스위트 호텔,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섭지코지 제주 성산 브라운스위트 호텔,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섭..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냉삼 맛집 괸당집 냉동삼겹살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2코스 성산일출봉 입구 냉삼 맛집 괸당집 성산점 괸당집은 제주도를 시작으로 서울에 까지 전국에 1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는 냉삼 맛집이다. 1인분에 8천원으로 제주에서 이 정도면 가격도..

제주 올레길 17코스 이호테우해변 수빈이네 현사포구 도두항 도두봉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17코스 이호테우해변 제주 시내에서 가까운 이호테우 해변은 목마 등대를 포토존으로 사진찍기 좋아 인기높은 해변이다. 파도 높이가 적당해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

제주 공항 근처 삼양해수욕장 맛집 화리 고기국수 석쇠불고기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18코스 중 하나인 삼양해수욕장 근처, 제주공항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고기국수 식당 화리. 제주 올레길 18코스 간세라운지 관덕정분식 삼양 검은모래해변 지도 제주 올레길 18코스 간세라운지..

코로나 예방접종 일정 코로나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내부링크]

최근 5월19일 보건복지부장관은 요양병원, 가족, 교회에서 코로나 집단감염 사례중 백신을 맞은 분만 걸리지 않았다. 이상반응이 있긴 하지만 백신 접종의 효과는 분명히 보여주는 사례이다. 요양병원 입소자와 종..

제주 올레길 19코스 신흥 백사장 지도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19코스 코스 : 조천만세동산 ~ 김녕서포구 총 길이 : 19.4km 소요시간 : 6~7시간 난이도 : 중 제주 올레길 18코스 간세라운지 관덕정분식 삼양 검은모래해변 지도 제주 올레길 18코스 간세라..

제주 올레길 18코스 간세라운지 관덕정분식 삼양 검은모래해변 지도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18코스 코스 : 제주원도심 ~ 조천만세동산 총 길이 : 19.7Km 소요시간 : 6~7시간 난이도 : 중 18코스는 제주 원도심 건입동 간세라운지와 관덕정분식에서 시작한다. 20km에 가까운 거..

제주 올레길 3코스 지도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3-b코스 코스 : 온평포구 ~ 표선해수욕장 총 길이 : 14.6km 소요시간 : 4~5시간 난이도 : 해안을 따라 걷는 3-b코스. 환해장성과 신산리 마을카페를 지나 드넓은 신풍 바다목장길을 걸을 수..

우도 여행 하는 방법 제주 올레길 1-1코스 걷기 [내부링크]

올레길 1-1 코스 코스 : 우도-올레 총 길이 : 11.3Km 소요시간 : 4~5 시간 난이도 : 중 제주도에 딸린 섬 중 가장 큰 우도는 소가 드러누운 모습이라 하여 우도라는 이름이 붙었다. 휠체어 구..

제주공항 근처 오션뷰 제주 팔레스 호텔 [내부링크]

오션뷰 객실 제주 팔레스 호텔 제주 제주시 탑동로9 제주팔레스호텔 064-753-8811 별 4개 제주공항에서 택시이용 6000원 이하 요즘 호텔 칫솔치약은 꼭 챙겨가야함 호텔 바로 옆 올리브영 있어 깜박해도 구매하기..

제주 공항 근처 리젠트마린 호텔, 여행 첫날 마지막날 추천 [내부링크]

제주공항과 가깝고 오션뷰, 동문시장 인근 가성비 갑 제주 리젠트 마린 호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제주 탑동 광장 앞 동문시장 걸어서 10분 이내 630M 제주공항까지 차로 15분 신축호텔로 청결함과 합리적..

제주 올레길 1 코스 말미오름 종달수다뜰 책약방 성산일출봉 지도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1코스 코스 : 시흥리 정류장 ~ 광치기 해변 총 길이 : 15.1km 소요시간 : 4~5시간 난이도 : (중) 올레길 1코스는 오름과 바다가 이어지는, 올레길 첫번째 코스로 성산일출봉을 끼고 넓은 들판..

청송 송소고택 백일홍카페 커피 괜찮은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청송 심씨 송소고택 경주의 최부자댁이 있으면 청송엔 심부자댁이 있다. 무려 9대간 만석의 부를 지녔던 곳이라고 한다. 아흔아홉칸 고택으로 안동에 임청각이 있으면 청송엔 송소고택이 있다. 명당의 기운을 온..

아파트 베란다 텃밭, 집에서 상추키우기 쉬울까? [내부링크]

주택의 로망 텃밭을 아파트에 살면서 베란다로 들여놓고 싶은 사람이 부쩍 늘었다. 장기화 되는 코로나 탓도 있지만 식물과 농작물의 성장 과정을 아이들에게 직접 보여주고 싶은 마음도 크게..

안동 베이커리 카페 드라이브 하기 좋은 암산 폴모스트 추천 [내부링크]

암산에 있어 뷰가 기가 막힌 폴모스트 자연친화적인 멋진 카페 폴모스트 FOREMOST 암산에 새로 생긴 베이커피 카페 폴모스트. 빵 다 맛보려면 여러번 다녀와야 할듯 폴모스트 메뉴 COFFEE MENU 달라졌네~ 옐..

제주 카페 나모나모 무지개해안도로 앞 뷰맛집 [내부링크]

무지개해안도로 바로 앞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언제나 옳은 제주도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제주 도두동 해안도로에 무지개가 떴다. 도로 경계석에 알록달록 무지개색을 입..

제주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내부링크]

언제나 옳은 제주도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제주 도두동 해안도로에 무지개가 떴다. 도로 경계석에 알록달록 무지개색을 입혀 인생샷 포토존으로 등극한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가 그것이다. 무지개도로 또 있다!..

제주 녹차밭 오설록 말고 성읍녹차마을 오늘은 녹차한잔 족욕체험 [내부링크]

제주하면 녹차! 아직도 오설록 가니? https://coupa.ng/bVD8L4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제주 순수녹차 COUPANG www.coupang.com 제주여행에서 인근카페 다니려 노력함 성읍녹차동굴 포토존에서 인생샷은 덤 성읍녹차..

마음을 움직이는 무조건 팔리는 카피라이트 [내부링크]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목 간결하고,분명한 메시지가 드러나는 제목 호기심을 발동시키는 제목 다양한 형태의 도움을 줄 것 같은 제목 단순 정보보다는 스토리를 담은 제목 따뜻하고 친절함이 느껴지는 제목 독..

제주 에스프레소 라운지 주차하기 편한 카페 빵맛집 [내부링크]

편안한 라운지 느낌의 카페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 제주 노형동 에스프레소 라운지 숙소였던 레슬리 호텔에서 큰 사거리를 건너면 있다. 넘나 가까운 것.... 제주 레슬리호텔 제주공항 흑돼지골목 근처 제..

제주 용두암 근처 카페 앙뚜아네트 용담점 [내부링크]

용두암 근처에서 카페를 찾다 해가 어스름히 지는 저녁, 제주 용두암 근처 제주공항으로 뜨고 내리는 비행기가 올려다 보이는 곳에 오션뷰가 아름다운 카페가 있다. 앙뚜아네트 용담점 가격을 보고 헉! 했지만..

제주 레슬리호텔 제주공항 흑돼지골목 근처 [내부링크]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골목과 가까운 곳에 있는 제주 레슬리 호텔 숙박 후기 공항 근처 숙소를 찾다가 예약을 하게 된 곳이다. 요즘 같은 시기에 조식없이 잠만 잘 거라서 큰 기대 없이 갔다. 배정받은 객실은..

상주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자전거박물관 입장료 주차장 무료대여 [내부링크]

자전거의 도시, 상주 자전거박물관 상주는 대한민국 명실상부 자전거의 도시다. 가구당 평균 2대의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고 이는 자동차 대수보다 많다고 한다. 그런 곳에 2002년 전국 최초로 자전거박물관이 개..

제주 흑돼지 돈사돈 본점에서 먹어봐야지 흑돼지 추전 맛집 [내부링크]

제주도 도착하면 늘 먹던 흑돼지지만 여긴 탑이다. 모임에서 최고의 흑돼지로 손꼽힌 돈사돈 3박4일 여정에 몇번을 먹게 될까... 예약후 방문 064-746-8989 영업시간 12:00~22:00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맛..

인터넷 내용증명 신청 및 조회 방법(양식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터넷 내용증명 서비스란? 발송인이 수취인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를 '언제' 발송하였다는 사실을 우편 관서가 공적으로 증명해주는 우편 서비스입니다. 우체국 방문없이 24시간 인터넷우체국을 통하여 내용증명..

보령 대천 해수욕장 숙소 우연플로라 호텔 추천 오션뷰 친절 깔끔 [내부링크]

대천 해수욕장 오션뷰가 좋았던 우연플로라 호텔 우연플로라 호텔 객실 카펫 아닌 마루 바닥이라 진심으로 좋았던 트윈룸. 객실은 깔끔하고 깨끗했다. 매트리스와 침구 상태도 굿~ 비품들이 꽉꽉 채워져 있어..

보령 카페 무창포항 뷰맛집 벨라코스타 오션뷰 [내부링크]

도로 바로 옆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는 벨라코스타. 가격은 갱스커피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보통 보다 약간 비싼편. 갱스커피는 뷰도 쎄고 가격도 쎄다. 보령 대천 뷰맛집 카페 갱스커피 갱스토리 보령 대..

보령 무창포 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 열리는 시간 2021 물때시간표 [내부링크]

보령 무창포 해변에서 석대도까지 1.5km 구간에 바다갈라짐 현상이 나타난다. 돌을 쌓아 바닷물이 들고 나는 것을 이용하여 고기를 잡는 전통적인 방법인 ‘돌살’을 구경할 수 있다. 무창포 낙조는 그 황홀한..

보령 대천 뷰맛집 카페 갱스커피 갱스토리 [내부링크]

보령 대천은 탄광지역으로 폐탄광도 쉽게 볼 수 있고 인근에 석탄박물관도 있다. 대천 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를 탈 때도 봤지만 보령시민을 포함해 삼척, 태백, 영월, 문경 등 폐광지역 주민..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 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가격 운영시간 [내부링크]

국내 최초 해상 레일바이크 보령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대천해수욕장에서 대천항까지 왕복 2.3km 구간에 설치된 대천 스카이바이크. 해안선을 따라 스카이바이크를 타며 바닷가 풍경을 시원스레 내려다 볼..

원두 추천 원두 고르는법 공유 스페셜티 내추럴원두 [내부링크]

2013년 이영돈 PD X파일 먹거리 에서 착한커피로 등장한 커피리브레 방송 이후 폭발적인 반응에 누군가의 시기였는지... 허가 받지 않는 연남동 커피리브레에서 제조한 커피제품 전량회수 영업정지 사건도 있었지..

남원 경방루 3대천왕 맛집 탕수육 [내부링크]

남원 차이나레스토랑 경방루 100년 가게 남원 예촌 바로 앞 백년가게 남원맛집 4대 맛집 백종원3대천왕 맛집 남원가면 꼭 들러야 하는 집 OPEN 11:00 재료준비시간 15:30~17:00 CLOSE 21:00 *매월 첫째,셋째 월요..

남원 미안커피,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 안에 사람많은 핫플 카페 [내부링크]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 카페를 찾다 들어간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 지금껏 전주를 시작으로 전라도 여러곳을 여행하는 중에 사람이 가장 많은 장소였다. (어마어마한 핫플레이스인가 보군) 미술관을 먼저 둘..

남원 대표 여행지 광한루원 광한루 오작교 주차장 입장료 시간 [내부링크]

남원 숙박 더 스위트 호텔 추천, 헌혈증 내면 2인 조식 무료 남원 숙박 더 스위트 호텔 추천, 헌혈증 내면 2인 조식 무료 남원 맛집 광한루 추어탕거리 근처 산내음가든 오리로스 산채비빔밥 남원 맛집 광한루 추..

드라이브스루 영덕 물회 테이크아웃물회 내손에 쏙 물회(바다정원) [내부링크]

바람 쐬러 가자. 드라이브스루 물회 유명하대. 영덕으로 급출발. 맛이 괜찮다는 소문 청송휴게소 크리스피 도넛 사려 들렀는데 폐점 8월 이후 처음이라 그동안 사라졌나보다. 안동에서 동안동 IC 강구IC까지 1시간..

남원 맛집 광한루 추어탕거리 근처 산내음가든 오리로스 산채비빔밥 [내부링크]

남원 숙박 더 스위트 호텔 추천, 헌혈증 내면 2인 조식 무료 남원 숙박 더 스위트 호텔 추천, 헌혈증 내면 2인 조식 무료 조용한 곳에 위치한 더 스위트 호텔 주변이 조용하고 시설도 깔끔하다. 남원 더 스위트 호..

남원 숙박 더 스위트 호텔 추천, 헌혈증 내면 2인 조식 무료 [내부링크]

남원 맛집 광한루 추어탕거리 근처 산내음가든 오리로스 산채비빔밥 남원 맛집 광한루 추어탕거리 근처 산내음가든 오리로스 산채비빔밥 남원 숙박 더 스위트 호텔 추천, 헌혈증 내면 2인 조식 무료 남원 숙박 더..

담양 소아르호텔 메타프로방스 담양호텔추천 댓잎홍팥죽 [내부링크]

덕인갈비 담양떡갈비 맛집 덕인갈비 담양떡갈비 맛집 덕인갈비 죽녹원에서 차로3분 메타프로방스에서 5분 담양동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통밥정식(통밥+떡갈비2) 23,000원 대통밥(대통밥+추어탕) 11,000..

군산 여행 무녀2구 마을버스 카페 수제버거 선유도 무녀도 [내부링크]

인스타 감성 가득 버스카페 군산에서 요즘 핫!한 카페가 있다. 선유도 옆 무녀도의 노란버스 카페.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무녀2구 마을버스 카페를 찾았다. 커피&버거 주문하는 곳 주..

군산 호텔 숙박 새만금 뷰 깔끔하고 저렴한 베스트웨스턴호텔 추천 [내부링크]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

산책하기 좋은 군산 은파호수공원 야경 [내부링크]

군산 이성당, 단팥빵 야채빵 인기, 빵집 홈페이지 안내 군산 이성당, 단팥빵 야채빵 인기, 빵집 홈페이지 안내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빵지순례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군산 조개찜 조개구이 맛집 나운동 해녀대합실 왕조개구이 [내부링크]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

군산 이성당, 단팥빵 야채빵 인기, 빵집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빵지순례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빵지순례 2020/09/28 - [Taste] - 천안 빵집 맛집 뚜쥬르 과자점 돌가마점 천안 빵집 맛집 뚜쥬르 과자점 돌가..

덕인갈비 담양떡갈비 맛집 [내부링크]

담양 떡갈비 맛집 덕인갈비 죽녹원에서 차로3분 메타프로방스에서 5분 담양동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통밥정식(통밥+떡갈비2) 23,000원 대통밥(대통밥+추어탕) 11,000원 덕인떡갈비(떡갈비3) 27,000원..

군산 장미동 근대화거리 미즈커피 카페, 2층 다다미방 [내부링크]

군산 여행코스 근대화거리 초원사진관 여미랑 옛 군산세관 군산 여행코스 근대화거리 초원사진관 여미랑 옛 군산세관 군산 근대화거리 여행의 첫 시작은 초원사진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초원사진관 영화 8월..

군산 장미동 한일옥 소고기뭇국 육회 비빔밥 근대화거리 맛집 [내부링크]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

군산 여행코스 근대화거리 초원사진관 여미랑 옛 군산세관 [내부링크]

군산 근대화거리 여행의 첫 시작은 초원사진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초원사진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로 주인공 한석규가 사진사로 일하던 곳. 영화 촬영 후 철거되었다가 군산시가 복원해 관광객..

담양 죽녹원 담양 관방제림 겨울여행 추천 [내부링크]

죽녹원 앞 관방제림 야경으로 유명한곳이다 담양시민들의 휴식처 천년담양~ 관방제림은 홍수피해를 막고자 제방과 나무를 심은 인공림으로수령이 300~400년이 넘는 거목들이 자라고 있다. 여름이면 울창하여 시..

죽녹원 담양국수거리 진우네집 국수 젤 유명 [내부링크]

주소: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3길32 전화:061-381-5344 영업시간 : 매일9:00~20:00(명절휴무) 평일이고 코로나로 주차는 수월 국수거리 아래 강옆에 주차장 있어요. 한참 붐빌 때면 국수거리 골목 대기하다 자리..

군산 여행 1박2일 근대화거리 흑백사진관 도도하라 아날로그 갬성팡팡 [내부링크]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군산 여행 1박2일 경암동 철길마을 불량식품 달고나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대통령도 먹고간 왱이 콩나물국밥 [내부링크]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표 여행지 한옥마을 1박2일 전통마을이라 하면 몇년전까지만 해도 안동 하회마을을 떠올렸지만 지금은 명..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남부시장 조점례 피순대국밥 추천 [내부링크]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표 여행지 한옥마을 1박2일 전통마을이라 하면 몇년전까지만 해도 안동 하회마을을 떠올렸지만 지금은 명..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구경 [내부링크]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표 여행지 한옥마을 1박2일 전통마을이라 하면 몇년전까지만 해도 안동 하회마을을 떠올렸지만 지금은 명..

전주 한옥마을 숙박 전망좋은 라한호텔 추천 전주산책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맛집 베테랑칼국수 만두 성심여중 앞 주차장 넓음 전주 한옥마을 맛집 베테랑칼국수 만두 성심여중 앞 주차장 넓음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전라도여행 담양 여행 메타세콰이어랜드 메타프로방스 [내부링크]

담양 가볼만한곳 메타세쿼이아랜드 메타프로방스 관방제림 죽녹원 1박2일 일정입니다. 한겨울에도 초록을 품고 있는 죽녹원 4계절 다른 풍광으로 담양 가볼만 한 곳으로 손에 꼽히는 메타세쿼이아랜드 메타세쿼이..

전주 한옥마을 맛집 베테랑칼국수 만두 성심여중 앞 주차장 넓음 [내부링크]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전주 대표 여행지 한옥마을 1박2일 전통마을이라 하면 몇년전까지만 해도 안동 하회마을을 떠올렸지만 지금은 명..

전주 여행 한옥마을 1박2일 코스 카페 숙박 지도 [내부링크]

전주 대표 여행지 한옥마을 1박2일 전통마을이라 하면 몇년전까지만 해도 안동 하회마을을 떠올렸지만 지금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가 된 전주 한옥마을. 한옥마을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2021 봄 추천도서 읽을 만한 책 [내부링크]

돈 비 이블돈 비 이블(Don't be evil) 사악해진 빅테크 그 이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앞으로 5년, 빅테크 독점화 논쟁이 세계의 가장 큰 경제 이슈가 된다! 빅테크를..

네이버 마이박스 클라우드 무료 30G 외장하드로 활용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N클라우드 마이박스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기본 30GB용량 제공 기존에는 사이트를 접속해야 받을수 있거나, 파일을 내려 받을때 일일이 클릭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네이버 마이박..

온누리상품권 할인 구매방법 사용처 구매처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2월 한달간 10% 할인 판매합니다. 이 기간 동안 지류(종이) 온누리상품권의 할인율은 기존 5%에서 10%로, 할인구매 한도는 월 50만원에..

코로나 양성 확진자 시설 입소시 준비물 소각폐기물품 [내부링크]

코로나 양성 격리시설 입원시 지참금지 물품 가습기,선풍기 공기 순환으로 비말이 퍼질 위험이 있는 기기 금지 담배, 라이터 화재 위험으로 금지 칼, 가위, 면도날, 옷핀(날카롭고 뾰족한 물건) 자해 및 타인을 위..

휴가샵 이벤트 휴가지원포인트 사용하기 [내부링크]

휴가샵.com  베네피아 복지시스템 vacation.benepia.co.kr 5인이상 집합금지로 여행이 금지된 지금 근로자휴가지원포인트 40만원을 캠핑, 등산, 낚시, 자전거, 스키, 보드 용품 구입할수 있게 입점하였습니다..

설날 기차표 KTX예매 1월19일 ~21일 100% 비대면 방식 사전예매 [내부링크]

 창측자리만 발매 예매 대상은 2월 10∼14일 운행하는 KTX·ITX-새마을·무궁화호 열차 등의 승차권입니다. KTX4인 동반석은 1석만 판매 1인당 예매 매수는 편도 4매(전화예매 3매) 예매 첫날 19일 전체좌석의 10..

크롬 다운로드 파일 경로 설정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세계적인 추세는 Google Chrome 을 사용하고 있지만 한국은 Internet Explorer를 많이 사용하시고 다음으로 Google Chrome 사용하시는것 같습니다. 크롬에..

구글 크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내컴퓨터에서 삭제 방법 [내부링크]

20년동안 수많은 컨텐츠를 만들었던 오도비플래시플레이어가 보완관련 논란의 중심에서 해결하지 못하고 2020년 12월31일 기점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윈도우 같은 경우 대부분 설치되어 사용중이고 자신도 모..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조회방법 (휴면계좌 숨은 돈 찾기!) [내부링크]

계좌통합관리서비스란 본인이 거래하는 금융기관의 계좌를 한 눈에 조회하고 1년 이상 거래가 없는 소액 비활동성 계좌를 잔고이전ㆍ해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잊고 있던 계좌의 존재여..

겨울이 끝나갑니다. 제주도의 영원한 특산물 귤 귤흰줄먹기 [내부링크]

귤 알갱이 마다 붙어있는 흰줄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섬유질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대장운동을 활발히 하게 하여 변비 예방과 완화에 도움을 준답니다. 제주도에서는 귤을 구워먹는 방법이 있어요. 귤을 구우..

카드포인트 조회 현금전환(계좌이체) 방법 [내부링크]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전환해 특정 계좌에 입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다양한 카드에 적립돼 있던 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개별 카드사의..

이미지 텍스트 변환 사진/텍스트 변경 [내부링크]

이미지 텍스트 변환 사진/텍스트 변경 제공받은 이미지로 텍스트를 작성해야 할 때 타이핑 하는것은 비효율적입니다. 직업시간 줄이는 방법 바로 알려드려요 구글 아이디 필수 일단 로그인 1. 구글 앱을 열어..

커피 마시기 좋은 시간 [내부링크]

커피 마시기 좋은 시간~ 우리몸은 천연각성제 '코르티솔'을 분비하는 시간 아침 8시 카페인을 섭취하면 코르티솔 분비 과다 9시30분 ~ 11시 우리몸 코르티솔 분비가 감소하는 시간이라 지나친 각성효과를 막을수..

안동역 ktx 이음 안동-청량리 기차시간표 요금 [내부링크]

청량리-안동 KTX 평일/공휴일 운행 시간표 안동역이 송현동으로 이전되면서 오늘, 1월 5일(화) 부터 KTX 이음이 운행을 시작했다. 평일은 7차례, 휴일은 8차례 운행하며 소요시간은 2시간이다. 옛 안동역에서 무..

윈도우10 방화벽 해제, 일부 프로그램 허용 방법 [내부링크]

Firewall 인터넷 용어로 사용되는 방화벽은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하고 외부의 불법적인 트래픽 유입과 정보 유출, 시스템 손상과 같은 문제를 막는 기능을 뜻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작동하는 방화벽은 외..

모바일 안동사랑 상품권 chak 가입하고 4만원 받기 가맹점 사용처 조회 [내부링크]

지난 한 해, 지역상품권의 인기가 매우 높았다. 재난지원금을 지역상품권으로 받기도 했고, 특별 할인판매를 통해 추가로 구입하기도 했었다. 금융기관에 방문해 구입해야 했던 지류 상품권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자동차 번호판 봉인 분실 볼트 나사 재발급 신청 방법 안동시 [내부링크]

자동차 뒤번호판 왼쪽에 보면 '정부' 글자가 찍힌 봉인 볼트가 있는데 이 나사는 생각보다 매우 중요한 것으로 볼트를 분실하거나 임의로 제거하는 경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봉인 볼트가 간..

청량리-안동 2021년1월 5일 부터 신형KTX운행 [내부링크]

2020년 12월17일 신안동역 개통 중안선 복선철도가 개통되었지만 신형KTX 안전검검과 시범운영, 서원주-제천구간 개통 지연으로 무궁화로 운행하였으며 단축시간도 체감하기 어려웠다. 안동-영주-풍기-단양-제천-..

EBS 무상 교재 지원 신청 안내 및 방법 [내부링크]

교육부와 한국교육방송공사(EBS)는 그간 저소득층 학생들의 고교 학습 지원을 위해 무상 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었는데요.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에 따른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기존 생계ㆍ의료급여 수급..

크리스마스 가족 추천 영화 넷플릭스 영화추천 [내부링크]

2020년 크리스마스 추천영화 라라랜드(2016년 개봉작 2020년 재개봉)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

전동킥보드 유의사항 2020.12.10 법개정 [내부링크]

코로나로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진실 이로인해 각광받는 퍼스널 모빌리티 PM(personal mobility) 전동킥보드는 전기를 동력으로 하는 근거리 교통수단을 말한다. 2020.12.10 시행하는 개정법에서 원동기 장치 자..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09 원인 및 임시 해결법 [내부링크]

경동 나비엔 보일러 09번 에러코드 조치법 실내 온도 조절기에 09번 에러코드가 뜨면서 붉은색 점검램프가 깜빡일 때 임시 해결 방법이다. 09번 에러코드는 연소에 필요한 공기와 배기가스를 배출..

공인인증서가 2020년 12월 10일 전격 폐지 [내부링크]

금융결제용으로 사용하던 공인인증서가 2020년 12월 10일 전격 폐지 하지만 인증의 범위를 확대하여 다양한 인증서비스에 법적 효력을 부여(생체인증,블록체인 등)한 것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전자서명법 개정으로..

무착륙국제관광비행 1년 허용 21년 새해 일출항공여행 [내부링크]

무착륙국제관광비행 12월 12일 첫날 대한민국에서 출발하여 다른나라의 상공을 돌고난 후 다시 대한민국으로 돌아오는 비행상품 비행기표 예매방법과 같지만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 지역으로 선택하여 구매한다...

서울 성신여대입구역 아리랑힐 동대문 호텔 디럭스 트리플룸 [내부링크]

동대문 성신여대입구역 아리랑힐 호텔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6번 출구에 있는 아리링힐 호텔. 교통편이 좋아서 이용하기 편하다.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호텔이었는데 계약이 종료되고 그냥 아리랑힐 호텔로 독자..

페이토 호텔 삼성, 코엑스 삼성역 비즈니스 호텔 [내부링크]

호텔 페이토 삼성 테헤란로 바로 옆 비지니스호텔 삼성 현대백화점 골목, 공항터미널 맞은편, 삼성역 도보5분 욕조있는 가성비 호텔 찾으신다면 호텔 페이토 삼성(욕조 없는 룸도 있습니다.예약시 참고) 체크인/..

동영상 자막 넣는 방법 프로그램 브루 vrew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문서편집 보다 쉬운 동영상 자막 넣기, 브루 프리웨어로 무료 배포되는 브루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쉽게 동영상에 자막을 넣을 수 있다. 브루는 영상 속 음성을 텍스트로 변..

에버랜드 숙박 펜션 용인 더숨포레스트 호텔 [내부링크]

호텔 더숨포레스트 에버랜드 근처 숙박 호텔 펜션 추천! 더숨포레스트 호텔 펜션 더숨포레스트 호텔 건물 디럭스,패밀리룸 펜션은 빌라동으로 따로 위치 픽업 차량이 있어 픽업서비스 신청 가능하다. 패밀리룸..

영주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한적한 전통마을 고택 [내부링크]

무섬마을 뜻 무섬마을은 물 위에 떠 있는 섬이라는 뜻으로 한자 지명인 수도리(水島)의 우리말 표현에서 유래되었다. 처음 물속마을로 불리다 시간이 흐르면서 ㄹ이 빠지고 무섬마을로 불리어지고 있다. 안동 하회..

안동 당일치기 기차여행 후회없는 추천 여행코스 23선 [내부링크]

안동여행코스 23선! 중앙선 안동역이전 12월 17일 이전 확정! 신안동역 드론영상 youtu.be/nHwD0mmEw5c 안동역 이전과 준고속철 개통으로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해진 안동! 핵심만 쏙쏙 모은 안동의 대표..

병원 진료내역 진료기록 조회, 내아이 진료기록 조회 [내부링크]

진료받은 내역 조회란? 병원, 의원, 약국에서 진료받은 내용을 최근 12개월 분까지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조회 기간은 14개월 전 진료분부터 1년간의 진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약..

예천 소백산 하늘 전망대, 하늘자락공원 어림호 [내부링크]

예천 가볼만한 곳! 소백산 하늘자락 공원 하늘전망대! 꼬불꼬불 산길을 10분정도 오르니 '어림호' 돌이 보인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위쪽을 보니 하늘전망대가 있다.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은 지그재그 데크로드..

피부건조증 악화원인과 피부관리방법 [내부링크]

건조함과 점차 추워지는날씨 ,차가운 바람탓에 '피부건조증'이 생기거나 악화됩니다. 떨어진 기온으로 시작하는 난방도 피부를 점차 메마르게 합니다. 건조증에 따른 가려움증으로 피부를 긁어서 자극을 하면 증상..

근로자휴가지원금 휴가샵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휴가샵 포인트 이용중지 [내부링크]

 11월24일 0시 기준 이용중단 2020년 8월31일 휴가샵 잠정중단 되었었죠 그후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2020년 10월 12일 휴가샵 10월29일 재개 2020년 11월24일 서울 사회적거리두가 2단계 격상 휴가샵 포인트사..

요금감면 일괄 신청 서비스 (지원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금감면 일괄 신청 서비스란? 사회적 배려 대상자의 전기요금, 텔레비전(TV) 수신료, 도시가스 요금, 지역난방요금 등의 감면을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금감면 일괄 신청 지원 대상자 사회적..

울진 등기산 스카이워크 일몰, 후포항 가볼만한곳 등기산 공원 [내부링크]

울진 후포항 가볼만한곳 하늘 바닷길 등기산 스카이워크 울진 등기산 스카이워크로 가는 방법은 2가지가 있다. 등기산공원으로 가서 출렁다리를 건너는 방법과 스카이워크 바로 아래 회전 계단으로 가..

2020 안동 낙동강 힐링로드 개최, 스마트 걷기대회, 어린이 물길 사생대회 [내부링크]

2020 안동 낙동강 힐링로드가 2020년 11월 21일 (토) ~ 29일 (일)까지 월영교, 낙강 물길공원 및 세계물포럼 기념센터 일원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스마트 걷..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협곡열차 시간표, 사계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곳 [내부링크]

한국의 체르마트, 봉화 분천 산타마을 1년 사계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곳. 울진 가는 길목에 있는 경북 봉화 분천 산타마을을 찾았다.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 엑스포공원 망양정 해맞이광장 아이와 여행 가볼..

울진 온천여행 덕구온천호텔 스위트 듀플렉스 가족탕 숙박 후기 [내부링크]

울진은 백암온천과 덕구온천이 있어 온천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다. 온천이라 하면 부모님 환갑이나 칠순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요즘은 아이 데리고 가족탕이 있는 곳을 찾는 가족여행객들도 많이 있다...

울진 죽변 가볼만한곳 국립해양과학관 무료관람 사전예약 팁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을 위해 1일 6회차 사전 예약자 총 600명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 발권 불가 (사전예약 팁은 포스팅 하단에 있다.) 입구 로비에 VR체험관이 있는데 코로나로 현재 운영 중단 상태이다. 에..

신안동역 이전 영업 2020년 12월17일 07시 (확정) 승차권예매 12월9일 14시 시작 임시시간표 [내부링크]

중앙선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 청량리역과 경상북도 경주시의 경주역을 연결하는 철도 노선 경부선에 이은 대한민국 제2의 종관철도이다. 청량리-양평-원주-제천-영주-안동-영천-경주 2020년 12월: 단양-영주간 복..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 엑스포공원 망양정 해맞이광장 아이와 여행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울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짧아서 아쉽지만 재미있었던 왕피천 케이블카 탑승기 요즘 핫한 곳! 울진 엑스포공원에 자리한 왕피천 케이블카를 찾았다.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 요금 일반 vs 크리스탈 케이블카를..

낙동 물길공원 걷기대회 11월21~29일 사전접수 시작 [내부링크]

11월 안동행사 안동걷기대회 힐링로드 안동월영교 안동물길공원 세계물포럼센터 2020안동낙동강힐링로드 - 낙강물길공원 걷기대회(2시의 데이트) 일 시 : 2020년 11월 21일(토) 14:00 ~ 15:30 장 소 : 세계물포럼..

충주호 유람선 청풍나루 관광선 요금 장회나루 코스 [내부링크]

청풍호 관광선으로 즐기는 충주호 제천-단양 여행 충주호 관광선 예약 및 요금 https://coupa.ng/bVFodq 쿠팡! | [충주] 충주호관광선 충주나루승선권 [충주] 충주호관광선 충주나루승선권 trip.coupang.com 파..

안동캠핑 임하글램핑 겨울캠핑 카라반 임하호캠핑장 [내부링크]

10월에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 캠핑을 하고 인근 카라반 체험해 보러갔다^^ 임하호캠핑장 12시쯤 이마트에 들러 제철재료 햇꽃게, 생새우, 가리비등 사서 1시30분 도착 체온체크 ,서명 바베큐장비 구입 15,000원 숯..

안동역 이전 12월 17일 확정! 중앙선 신안동역 드론영상 [내부링크]

송현동 안동터미널 옆, 이전을 앞두고 있는 신 안동역을 찾았다. 2011년 기본실시설계, 2015년부터 공사를 시작해 2020년 12월 도담-풍기-영주-안동 구간 개통된다고 한다. 풍기-영주 구간은 단선으로 개통돼..

대추씨빼기구매 대추 효능 피부에 좋은 대추 [내부링크]

대추의 효능1 피부 옛 어른들은 '대추를 보고도 안먹으면 주름이 생긴다.(나이든다)' 라고 했으며 하루 3알의 대추를 먹으면 늙지 않는다. 중국의 속담 대추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멈춰주고 면연력에 좋다..

양양 낙산사 입장료 주차장 해수관음상, 3대 기도처 수능 기도 사찰 명당 [내부링크]

수능 기도 명당, 양양 낙산사 남해 보리암, 강화 보문사와 함께 우리나라 불교 3대 기도처의 하나인 양양 낙산사를 찾았다. 관동8경중 하나로 강릉 경포대와 함께 경치가 빼어난 곳으로 손꼽힌다. 해수관음상..

점심회식 스시민 초밥코스 옥동맛집 [내부링크]

코로나로 조심스런 직장생활 대표님 '회식 안한지 한참 된것 같은데 메뉴랑 시간 정해서 알려줘' 시간은 점심시간으로 결정 메뉴는 투표 1.스시민(초밥코스) 2.개성집(코다리갈비찜+돌솥) 3.청마루(탕수육+유산슬..

휴가샵 예약오픈 공지 10월 29일 베네피아복지포인트 사용하기 [내부링크]

반가운 소식 고대하던 기다리던 베네피아 휴가샵 오픈 공지 올라왔어요^^ 그동안 휴가샵 이용이 중단되어 불편을 끼쳐드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0월 29일 부로 재개되었습니다 오늘 10월28일 오픈 예정이었지만..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요금 예약, 청풍호 한눈에 담기, 맛집 리스트 [내부링크]

제천여행 청풍호반케이블카 물태리역 #청풍호반케이블카물태리역 제천여행 모노레일 재미있고 대부분 매진!! #제천케이블카 대가족,아기들과의 여행에 참 좋은것 같아요^^ 청풍호반 케이블카 요금 왕복 대인 소인..

제천호텔 청풍호 레이크호텔 국민연금가입자 할인 [내부링크]

청풍호 전망좋기로 유명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제천호텔 제천시내와는 거리가 있다. 30~40분 충주호를 내려다보는 전망이 굿 국민연금관리공단에서 운영중인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이른 아침 안개낀 청풍호..

영양 주실마을 산책하기 좋은 곳, 주실숲 지훈 문학관 카페주실 [내부링크]

경북 영양은 청록파 시인 조지훈과 소설가 이문열을 배출한 문향의 고장이다. 조지훈의 주실마을과 이문열의 두들마을이 있는 곳이 바로 경북 영양이다. 레드뮬리로 불리는 핑크댑싸리를 보고 모전오층..

대구 국화축제! 국화전시회 일정 (2020.10.26~11.15) [내부링크]

2020 대구 국화전시회  매년 열리던 대구수목원 국화축제는 코로나로 인하여 대폭 축소되고 올해는 약 1만 5천점의 국화작품들이 주요 도심지역 곳곳에 분산 배치되어 선보일 예정이라하고 합니다.  기간 10...

자동차 리콜, 차량 정보 조회 네이버 마이카로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더 쉽고 간단하게! 내 차의 리콜 정보 네이버 MY CAR에서 확인하세요! 기존엔 자동차리콜센터 홈페지이에서만 확인할 수 있던 리콜 여부! 이제는 '네이버 MY CAR' 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영양 서석지 연당마을 태화당고택 [내부링크]

영양 연당마을 영양 연당마을은 나지막한 기와 흙돌담이 있어 걷기 좋은 고즈넉한 마을이다. 몇 백년은 됨직한 은행나무와 함께 연당마을 중심에 있는 서석지를 찾아갔다. 영양 서석지 우리나라 3대 정..

반신욕기 나혼자산다 서지혜 맥주 곰표 말표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서지혜 방송에서 서지혜는 부기와 혈액순환 관리를 위해 구르기 운동 (구르기4단계 120회 1차 부기빼기) 건식 반신욕기 사용 (40분 2차 부기빼기) 쌀쌀한 날씨로 운동을 싫어하지만 노폐물 배출을 원..

영양의 새 보물 현리 오층모전석탑 [내부링크]

일명, 레드뮬리. 핑크댑싸리 코키아 밭을 보고 다리를 건너 모전석탑을 둘러봤다. 레드뮬리 영양 현리 핑크댑싸리 코키아 레드뮬리 영양 현리 핑크댑싸리 코키아 #SNS명소 #인생샷 #핫플레이스 #레드뮬리 영양군..

레드뮬리 영양 현리 핑크댑싸리 코키아 [내부링크]

#SNS명소 #인생샷 #핫플레이스 #레드뮬리 영양군 영양읍 현리. 3층석탑 주변에 조성된 핑크댑싸리, 일명 레드뮬리 밭이 있다. 핑크색의 핑크뮬리가 아니고 붉은 색이라서 레드뮬리로 불리는 핑크댑싸리. 핑크..

안동 인문가치 포럼 주간 행사 [내부링크]

안동 인문가치 포럼 행사 인문가치 in 안동  주 제 가을밤 시민과 함께 하는 인문가치 이야기  일 시 2020. 10. 26.(월) ~ 10. 28.(수), 19:00 ~ 20:00 신청방법 :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 및 커피 1잔이 무료..

단양여행 단양캠핑장 (다리안관광지,구경시장) [내부링크]

캠핑장 추천 단양 다리안관광지 작년까지 2년 사용하던 텐트는 중고로 팔고 코베아 아웃백4 1월 구입 후 10월 드뎌 개봉을 캠핑 너무 가고 싶었지만 코로나19로 공용시설 불가피한 캠핑장 가족들이 동행하지 않아..

군위 김수환 추기경 생가 사랑과 나눔 공원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초의 추기경이자 종교를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은 김수환 추기경의 사랑과 나눔공원을 찾았다. 김수환 추기경 선종 후 그 분의 가르침과 사랑과 나눔에 대해..

군위 여행 가볼만한곳,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내부링크]

군위에서도 아주 작은 시골마을 우보면 미성리. 외지인은 찾지도 않고 찾을 이유도 없던 이 작은 마을에 관광객이 오기 시작했다. 영화 리틀포레스트 촬영지였던 혜원의 집(김태리 집)이 있..

군위 화본역 급수탑이 있는 예쁜 간이역 [내부링크]

군위 산성면 화본리에 가면 시골의 아담한 규모의 조용한 간이역인  화본역이 있다. 예전, 산성면에는 시장이 없어 영천에 5일장이 설 때면  화본역은 장을 오가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지금..

군위 가볼만한곳 화산산성 풍차 전망대 [내부링크]

바람이 좋은 화산벌 화산마을 풍차가 있는 전망대로 가는 중이다. 전망대 까지 가는 길은 오르막에 꼬불길이지만 폭은 넓은 편이라 운전하기 어렵지는 않다. 화산벌 안내도가 나왔다면 전망대, 풍차 단어만 보고..

문경 한옥카페 화수헌 한옥펜션 [내부링크]

문경 화수헌 한옥카페&펜션 화수헌 한옥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주말 11:00 - 21:00 (7/25~10/31까지) 2,4째주 수요일 휴무 https://coupa.ng/bVFu1L 쿠팡! | 화수헌펜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전통 한..

안동 경북도청 신도시 알파카 전동 공유 킥보드 사용법 이용후기 [내부링크]

전기 공유 킥보드 알파카 공유 킥보드 업체 중 하나인 알파카가 영주와 안동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고씽에서 알파카로 명칭을 변경됐다.) 추석 연휴 전부터 눈에 띄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시내 곳곳에서 이..

안동 월천서당 35번국도 드라이브 선비순례길 2코스 [내부링크]

35번 국도를 따라 드라이브 하기 좋은 숨은 명소, 안동 월천서당 35번 국도는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 많다. 안동시내에서 도산서원 방면으로 차를 몰다 안동호반자연휴양림에서 댐 방향으로 더 내려오면 안동호..

안동 코스모스 밭 계상고택 가을 여행 사진찍기 좋은 곳 [내부링크]

안동 계상고택 코스모스 밭 안동 계상고택의 가을. 불과 3~4개월 전만 해도 푸른 청보리밭이었던 이 곳이 10월인 지금은 이렇게 코스모스가 가득 피어있다. 차로 1시간은 가야 하는 이 곳. 좀 더 빨리, 편하게..

안동여행 핑크뮬리 비밀의숲 [내부링크]

안동핑크뮬리 낙동강변 추석때 예년 같으면 안동탈춤축제 시작했을텐데... 코로나로 국제탈춤페스티벌은 취소되었지만 탈춤축제 주차장 안동댐 방향 낙동강변에 핑크핑크한 뮬리가 이가을 한컷을 부른다~ [안동..

안동 비밀의 숲, 안동댐 낙강물길공원 [내부링크]

쉿! 이 곳은 비밀의 숲입니다 아무에게도 말하면 안돼. 이건 비밀이야. 아는 사람만 아는??? '비밀의 숲'. 안동 낙강물길공원 이야기다. 원래, 이 곳은 정말 아는 사람만 아는 곳이었다. 다녀온 몇 몇에 의해 조..

안동 낙동강변 핑크뮬리 그라스원, 핑크로 물들길 [내부링크]

안동 시민의 휴식처이자 쉼터, 낙동강변 시민공원에 핑크뮬리가 개화했다. 정확한 위치는 두리원웨딩홀 바로 앞. 미국이 원산지인 핑크뮬리 그라스를 강변 시민공원에 심어 정원으로 조성하였다. 약칭, 강변 핑..

안동 맹개마을 메밀꽃 필 무렵 꼭 가봐야 할 메밀꽃밭 [내부링크]

안동에 메밀꽃피면 가볼만한 곳 가송 맹개마을 안동시 도산면 가송리, 맹개마을 소목화당은 말 그대로 육지속의 섬이다. 맹개마을의 메밀꽃밭을 보려면 농암종택에서 물길을 건너가야 한다. 안동 한옥스테이 농..

한옥카페 안동 미드레인지, 안동시내 홍차 전문 찻집 [내부링크]

안동 신상 한옥카페 미드레인지 안동시내, 웅부공원과 안동전통문화콘텐츠박물관 뒤쪽 한옥골목에 새로 생긴 자그마한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좀 더 정확히는 안동문화원 뒷편, 솔밭식당 바로 앞이다...

천안 빵집 맛집 뚜쥬르 과자점 돌가마점 [내부링크]

2020/09/25 - [공간] -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빵지순례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빵지순례 빵지순례 천안 빵돌가마 마을 천안 지역 빵 맛집인 뚜쥬르에서 돌가마점이 있..

추석연휴 병원,약국,선별진료소 찾기 [내부링크]

오늘은 명절연휴 가족 친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응급환자가 발생했을때 필요한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휴기간이라 대부분의 병의원과 약국이 문을 닫아 어디..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빵지순례 [내부링크]

2020/09/28 - [Taste] - 천안 빵집 맛집 뚜쥬르 과자점 돌가마점 천안 빵집 맛집 뚜쥬르 과자점 돌가마점 2020/09/25 - [공간] -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영혼까지 배부른 빵지순례 천안 빵마을 빵돌가마 마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종로 호텔 숙박 후기 [내부링크]

안녕 인사동 +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종로 인사동에 위치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은 작년에 오픈한 신축호텔로 문화복합몰 안녕 인사동 5층 부터 이용 할 수 있다. https://makeidea.tistory.com/51..

안녕 인사동 맛집 카페 리스트, 호텔 나인트리 [내부링크]

인사동 놀거리가 생겼습니다. 복합문화공간 안녕인사동 서울 10만원대 호텔 중 한곳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https://makeidea.tistory.com/519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종로 호텔 숙박 후기..

온누리상품권 할인 구매방법 및 사용처 [내부링크]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전통시장 매출상승 및 고객유입 강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한시적으로는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및 개인 할인구매한도 상향을 시행합니다. 1. 최대 10% 할인 판매 - 지류 : 9월 21일(월) 부..

집콕 어린이! 온라인으로 즐기는 신나는 문화예술 콘텐츠~ [내부링크]

집콕 어린이! 온라인으로 즐기는 신나는 문화예술 아이들의 슬기로운 집콕 문화생활을 위한 콘텐츠! 심심한 어린이들 모두 모여라! 신나는 문화예술 콘텐츠 1. 국악애니메이션 - 엉덩이가 들썩들썩! 흥이 절로나..

랜선 공연~ 언택트 온라인 문화생활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19, 집콕 문화생활로 이겨내요! 집콕 문화생활! 코로나19의 여파로 집 안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시간만 보내는 심심한 틈에 문화생활로 활기를 더해봐요! 문화예술 콘텐츠!..

혈당 낮추는 음식, 천연 식재료는? [내부링크]

도깨비 방망이처럼 촘촘한 돌기와 길쭉한 모양을 지닌 여주는 쓴맛이 강해 '쓴 오이'라고도 불리며, 무궁무진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당조절에 뛰어날 뿐만 아니라 면연력 강화, 장기능 개선 등 다양한 효..

안동 메밀꽃, 풍산 계평리 만평 평평 메밀꽃밭 구경 [내부링크]

안동 메밀꽃 필 무렵, 메밀꽃 만개한 평평 메밀꽃밭을 가다 안동시 풍산읍 계평리, 서안동대교 아래에 약 1만평 규모의 메밀꽃밭이 있다. 계평 만평 메밀꽃밭이라 해서 "평평 메밀꽃밭"이라 이름 붙였는데, 메밀..

[HTML] video 태그로 백그라운드 영상 삽입하기 [내부링크]

요즘 홈페이지를 보면 메인 화면 배경에 동영상이 자동재생되는 디자인들이 자주 보이는데요. 메인 비주얼이나 배경에 영상을 넣는 것이 새로운 트랜드인것 같아 태그로 영상 삽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비..

시흥 맛집 힘찬한우 고기곰탕 블로그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힘찬아! 추석밥상을 부탁해 네이버 푸드윈도 지역명물 입점업체 시흥맛집 경기시흥 힘찬한우에서 c고기듬뿍 한우사골곰탕 500g 5팩 무료체험단 5명을 모집합니다. 고기듬뿍 한우사골곰탕은 힘찬한우 정..

예천 시내버스 실시간정보 예천버스정보 앱, 예천버스터미널 시간표 제공 [내부링크]

예천버스정보 앱 예천군에서 제공하는 교통정보(DB)와 국가대중교통정보센터(공공데이터)를 이용하여 제작된 안드로이드 전용 앱으로 예천 시내버스 실시간 위치 정보 및 정류장 도착 정보와 주요 시외버스 및 기..

내일 뭐먹지, 힘찬한우 양념 la갈비 갈비탕, 추석 명절 저녁메뉴 해결 [내부링크]

집에서 가족과 함께 간편하게 차려 드실 수 있는 힘찬밥상! 추석기획 힘찬 미소세트 20% 할인 추석기획 한정판매, 미국산소고기 세트상품. 힘찬 양념LA갈비 1kg + 갈비탕 600g 3팩 46,000 (20%할인) → 36,800원..

전국 수소충전소 한번에 확인! 수소차 충전소 [내부링크]

전국 수소충전소 한번에 확인! 수소차 충전소 수소는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안전한 에너지로 떠오르며 수요도 점점 높아지고 충천소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주변에서 쉽게 수소 충전소를 찾기가..

웹사이트 회원탈퇴를 한번에! 개인정보삭제 원스톱 서비스 [내부링크]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회원탈퇴하기! 인터넷을 하다보면 본인확인(주민번호, 아이핀, 휴대폰)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런 내역들을 통합조회하고 웹사이트 회원탈퇴까지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e프라이버시 클린서..

커블체어 와이더 2+1 후기 살만하네, 홈쇼핑 구입 6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커블체어와이드2+1 손연재의자로 유명한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 커블체어와이드 체험해 보고 편안함을 느꼈다. 업무로 오랜시간 앉아 있다 보니 휴일에 앉아 있는것을 싫어한다. 왠만하면 서서~의자가 있어도 서서..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 카드 사용방법 사용처 [내부링크]

농식품바우처 카드 사용방법ㆍ사용처 시범사업 개요 - 시범지역 : 세종시, 경북 김천시, 전북 완주군, 충남 청양군 - 지원대상 : 중위소득 50%이하 가구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 지원금액 : 1인 가구 기..

저소득층 대상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 추진 [내부링크]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 2020년 9월 부터 11월까지 지원합니다. 농식품 바우처란? 저소득 취약계층의 식품접근성 강화와 국내산 신선 농산물의 지속 가능한 소비체계 구축을 위해 채소, 과일 등 농식품을 구입할..

커블체어 와이더 자세 교정의자 내돈내산 후기 단점 [내부링크]

허리 아픈 자의 내돈내산 찐 리얼 후기 " 커블체어 자세 교정의자 " 의자에 앉으면 습관적으로 다리를 꼬고, 턱을 괴거나 상체를 숙여 목을 빼는 등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만성 허리 통증에 시달렸었다. 그러..

상주 경천섬 공원 카페 식당 [내부링크]

2020/09/02 - [공간] - 상주 경천섬공원 여행, 아이데리고 갈만한 곳 킥보드 타기 좋은곳 상주 경천섬공원 여행, 아이데리고 갈만한 곳 킥보드 타기 좋은곳 경북 상주, 상주보 한가운데 있는 경천섬이 코로나 이..

2020 문화유산채널 영상공모전 모집공고 접수방법 [내부링크]

2020년 문화유산채널 영상공모전은 문화유산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여 우리 문화유산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운영됩니다. '문화유산에 얽힌 나의 이야기 (부제 :..

상주 학전망대, 낙동강과 경천섬공원이 한 눈에 [내부링크]

2020/09/02 - [공간] - 상주 경천섬공원 여행, 아이데리고 갈만한 곳 킥보드 타기 좋은곳 상주 경천섬공원 여행, 아이데리고 갈만한 곳 킥보드 타기 좋은곳 경북 상주, 상주보 한가운데 있는 경천섬이 코로나 이..

상주 경천섬공원 여행, 아이데리고 갈만한 곳 킥보드 타기 좋은곳 [내부링크]

경북 상주, 상주보 한가운데 있는 경천섬이 코로나 이후 더 인기몰이 중이다. 사방이 탁 트여 시원한 전망에 3밀을 피하며 적당한 거리두기가 가능하고 여러 갈래로 곧게 쭉 뻗은 멋드러진 산책로가 있기 때문이..

하이선 10호 태풍경로예상 현재위치 위성사진 최신 [내부링크]

기상망명족 사이에서 날씨 쪽집게로 소문난 체코 날씨앱 윈디 윈디 날씨로 보는 10호 태풍 하이선의 현재위치 위성사진 10호 태풍 하이선이 마이삭에 이어 또 다시 한반도에 영향을 줄 것으로 기상청이 예측하고..

날씨앱 추천 윈디, 마이삭 태풍경로 현재위치 위성사진 [내부링크]

역대급 태풍 마이삭, 태풍경로 현재위치 지금껏 본 적 없는 엄청난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 9호 태풍 "마이삭"이다. 얼마나 대단한지 위성사진으로 보자. 날씨어플 윈디로 본 태풍 마이삭 현재위치 위성사진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또 접속 오류 [내부링크]

네이버가 급하긴 급한 모양이다. 지금 8월 31일인데, 4월 10일 공지를 띄워놓고 긴급 복구 작업 중이다. 요즘 들어서 오류가 잦다. 로그인을 하려고 하면 가입되지 않은 아이디라거나 비밀번호 오류라면서 자꾸..

2020 추석 기차표 예매 연기, 창측 좌석만 발매, 예매 성공팁 [내부링크]

기존 절반인 창가자리만 발매 올해 추석 기차표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현장 예매가 없다. 또한 입석표도 없다. 창구 예매 및 자동 발매기 사용 불가 100% 비대면 온라인 예매를 하며 온라인 예매 팁..

구글쇼핑 수수료 무료 [내부링크]

<구글>이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위상 강화를 위해 온라인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지원한다. 구글은 온라인 판매자들이 구글 쇼핑에 제품을 등록하는데 따른 비용은 물론 판매가 일어날 때 받던 수수료도..

유튜브 맞춤동영상 삭제 추천영상 제거 하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 종료 후 맞춤동영상이라고 해서 유튜브가 시청자에게 추천하는 동영상이 뜬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그저 광고일 뿐이고, 동영상을 공유하는 입장에서는 내 것과는 상관없는 남의 영상이 뜨는게 싫다...

공영주차장 할인 받는 조건 4가지 꿀팁 [내부링크]

주차비 아껴볼까? 공영주차장 할인 받는 4가지 방법! 교통혼잡을 해소하고 주차질서를 세우기 위해 행정기관에서 제공하는 "공영주차장" 주차가 고민이라면, 저렴한 공영주차장에서 주차비 더 할인받고 이용하세..

카카오 데이터 트렌드, 다음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활용 [내부링크]

https://datatrend.kakao.com/ 카카오데이터트렌드: 검색어 인사이트 datatrend.kakao.com 네이버 데이터랩의 대항마 카카오 데이터 트렌드 오픈 지금껏 네이버 데이터랩을 이용해 왔었는데, 이번에 카카오에서..

나홀로 쇼핑족 사이렌오더 키오스 [내부링크]

불편한 소통대신 편한 단절을 택하게 하는 언택트 비대면 사회 확산 키오스가 주문을 받으며 매장점원의 설명이 불편해 바구니색(초록)으로 '혼자쇼핑할래요' 표현하는 시대 목적지를 이야기 하기도 귀찮은 퇴근길..

경북 봉화 비대면 언택트 여행지 추천 홀리가든 분천역 백두대간협곡열차 [내부링크]

인스타 핫플 비나리마을과 카페 홀리가든 맛집과 카페는 세트 아니던가. 봉화 봉성 돼지숯불구이로 든든하게 배 채우고 들른 비나리마을과 카페 홀리가든. https://comple.co.kr/412 봉화 카페 홀리가든, 봉성 맛..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스마트스토어 등록하기(가게와 쇼핑몰 한번에 홍보) [내부링크]

"가게와 쇼핑몰을 한번에 홍보할 수 없을까?" 네이버에 내 가게가 업체 등록이 되어 있고 동시에 스토어팜으로 판매도 하고 있다면, 스마트플레이스에 스토어를 연결할 수 있다. 네이버 초록창에서 상호로 검색했..

청송카페 송소고택 한옥카페 백일홍 주변맛집 청송숙박 청송소노벨 빠띠오 레스토랑 [내부링크]

청송에서 핫한 한옥카페 백일홍 송소고택 마을내 다리건너기전 주차 마을이 아늑하다 따가울 정도의 태양빛이에 주차후 바로 카페로~ 백일홍 오미자티가 유명 우린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 가게 들어서니 레몬향..

1등급 으뜸효율 90%환급신청됨 가전 추가된 의류 건조기 환급신청 [내부링크]

3차 추경예산 확정에 따라 환급 예산 1,500억원 증액 및 의류 건조기를 신규 포함하여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확대 시행합니다. 개인별 구매금액의 10%(개인별 30만원 한도) 기존10개 품목은 현재..

문서번역 영문PDF 한글변환 , 이미지 추출방법 [내부링크]

구글번역이나 파파고에서 번역 최대수는 1000자 입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론 불가합니다. 시원하게 한번에 변환방법 알려드려요. PDF 문서 파일을 HTML 파일로 변환하는 이유 HTML파일로 받으면 크롬이나 웨일..

시원한 여행지 경북 청도 와인터널 지금 가면 입장료 무료 [내부링크]

여름철 시원한 국내 여행지 청도 와인터널 감 와인이 익어가는 와인터널은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기에 여행지로 최고다. 비가 오든 눈이 오든 걱정이 없다. 게다가 한시적 무료입장이라니!!! 이런..

해외직구 수입금지 관부과세 과세대상 면세범위 [내부링크]

수입금지품목 목록 야생 동물/식물(씨앗,양곡, 식물종자, 식량작물종자, 채소종자포함) - 금은괴 및 통화 - 위험품목, 석면포(반화커튼)을 포함하여 위험하거나 가연성이 있는 품목 - 불법의약품 및 마취제 - 화기..

크롬/Chrome 브라우저 http 주소 https 강제 전환 리다이렉트 해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http → https 강제 전환되는 것을 해제 하는 방법 크롬 웹브라우저에서는 보안 서버 SSL 이 적용된 사이트는 홈페이지 주소 앞에 사용하는 프로토콜이 HTTP 에서 HTTPS 로 변경되어서..

안동 한옥스테이 농암종택 강각 사랑채 별채 긍구당 드론 전경 [내부링크]

도산9곡의 비경을 품은 안동시 도산면 가송리, 분강촌 농암종택은 농암(聾巖) 이현보(李賢輔 1467~1555) 선생이 태어나고 자랐으며 그 직계자손이 대를 이어 살아오고 있는 650여년 전통의 종택이다. 안동댐이 건..

안동월영야행 한여름밤의축제 안동축제 [내부링크]

안동월영야행 한참무더워랴할 여름밤은 길어진장마로 시원하며 낯선곳에 여행온것처럼 바뀐 월영교를 다녀오길~ 올해월영야행은 8월6일~10일 4일동안 예년에는10일 정도였지만 모든행사가 취소된 안동에서 반가울..

최초 야간개장 안동 도산서원 가는길 입장료 배치도 시사단 드론영상 [내부링크]

시작부터 힐링 35번국도 따라 도산서원 가는 길 구불구불 좁은 길을 따라 도산서원 주차장으로 가는 길은 마치 휴양림으로 가는 길처럼 녹음이 짙다. 가을이면 붉게 물든 단풍나무로 더 운치있는 드라이브 코스가..

명원세계차박람회 8.6~9일 다녀 왔습니다 2020 코엑스 세계차박람회 [내부링크]

궂은 날씨지만 매년 다녀오는 세계명원차박람회를 방문했다. 매년 햇차를 맛보고 사며 다기, 의류, 차생산업체가 대부분이다. 차품평회 참가업체들의 올해의 녹차맛보러 가는 연례행사이다. 한강홍수경보 들었지만..

봉화 폭우 도산서원 시사단 물에 잠긴 의촌리 청보리밭 침수 [내부링크]

역대 최장 장마를 기록하는 올해 장마로 인해 봉화를 비롯한 경북부지역에 폭우가 쏟아진 이 달 초. 많은 비로 토사가 쓸려내려와 철로를 덮치고 산사태가 나고 위험천만한 상황 연속이었다. 도산서원이 바로..

태백 매봉산 바람의 언덕 셔틀버스 말고 택시타고 정상 가자 [내부링크]

지난해에도 갔었던 태백 매봉산 바람의 언덕. 그 때 셔틀버스 타고 전망대까지만 갔다가 내내 후회를 했었다. 2019/08/05 - [공간] - 태백 매봉산 바람의 언덕 풍력발전단지 셔틀버스 투어팁 태백 매봉산 바람의..

2020년 근로자휴가지원금 2번째 사용후기 [내부링크]

인터넷 주소창 휴가샵.com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포인트로 휴가가자~ 코로나로 휴가계획도 고심고심~ 조심조심~ 여름휴가 계획 결정할 때 이벤트 확인하고 더 저렴하게 더 즐겁게 다녀오자 이벤트 확인하기 로그..

무더운 여름 선크림 선택 눈따가움 [내부링크]

마스크를 하여도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죠 자외선차단제를 바를때 눈가까이 발라서 눈이 따가움을 느낀다면 성분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빛을 차단하는 윈리에 따라 화학적차단제/물리적차단제로..

커피 하루 권장량 몇잔 ? 생활백서 [내부링크]

커피가 맛있어 하루5잔 이상 마시는사람이 늘고 있다. 카페인 중독은 하루 몇잔 까지 일까? 일반적으로 커피의 위험성은 카페인의 독성 때문이다. 커피의 종류와 양, 내리는 방법에 따라 카페인 함량과 섭취량이..

안동 감성충전 여행지 여름휴가여행 볼거리 먹을거리 [내부링크]

경북 안동시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역관광거점도시에 선정 관광거검도시 공모사업은 한국의 외래관광객 방문이 수도권에 80% 집중되어 있어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관광도시 추가 육성으로 관광산업 미래를 위한..

차 탈 때 편한 장우산, 레그넷 거꾸로 우산 레귤러 장마철 필수템 [내부링크]

자동 우산 2개 고장내고 구입한 수동 우산 비 오는 날, 차 타고 내릴 때 편해서 몇년동안 줄곧 3단 자동우산만 써왔다. 자동으로 빨리 펼치고 빨리 접히는 우산을 쓰는게 비오는 날 차 탈 때 비를 되도록 덜 맞는..

안동축제시작 월영야행8.06(목)~09(일) 월영교에서 안동의 여름밤 [내부링크]

안동축제시작 월영야행8.06(목)~09(일) 월영교에서 안동의 여름밤 사진 안동시청 문화 2019년 여름밤 월영야행 10여일 2020년 축소하여 4일만 진행 한 여름밤 월영교에서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 안동이 사..

경북사이소 원가판매 60%할인 경북내농산물로 생산하는 업체 전용 [내부링크]

어제온 문자를 오늘 아침에 발견 백진주쌀 10kg 23,700 경북사이소 접속해 보니 이미 매진 늘 사먹던 백진주쌀은 아니고 한국라이스텍에서 판매하는 종자:백진주쌀이었다. 이건 안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지만 쌀과..

공영쇼핑 비말차단마스크 이젠 돌발프로포즈 배송비2500원 공짜 상품 [내부링크]

공영쇼핑의 마스크는 KF80 기준 장당1000원 20매(19,800무료배송) , 비말차단마스크 기준 장당 600원 50매(28,000무료배송) 하루 3번 방송 편성 시간표에서 시작시간 or 종료 10분전 방송 물량도 늘어 1회에 40..

경북 안동 여행, 경상북도 독립운동기념관 무료관람 [내부링크]

가장 많은 독립운동가를 배출한 고장, 경북 안동 코로나19로 인해 임시휴관에 들어갔다가 무료관람으로 재개관한 경상북도독립운동기념관을 찾았다. 본격 전시관 관람, 독립관 무료 관람이라고 해서 대충 보면..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가격, 시원한 여름바다 요트 낚시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퍼시픽 리솜 샹그릴라 요트투어 제주도행사로 제주도 방문 확진자가 4명 나왔을 시기라 행사 일정 대부분 취소되고 우리회원들만 여가를 보낼수 있는 요트투어는 가능하였다. 퍼시픽 리솜 요트투어 샹그릴..

스타벅스 서버 나감 대처 스타벅스 카드 정보 서머체어품절 [내부링크]

스타벅스 서머체어입고 내일이 마지막날 레디백끝나고 이젠 며칠전 새벽부터 17잔 마시면 공짜로주는 서머체어 받으려 줄이길다.마감이 다가와 중고시장 프리퀀스 스티커 판매도 활발하다. 내일이 지나면 쓸모없는..

안동여행 총정리, 꼭 가봐야할 대표 여행지 안동관광 20선 [내부링크]

드론 영상으로 보는 안동 관광 20선 독립운동의 산실 임청각 안동 여행 가볼만한 곳, 임청각 독립운동가 석주 이상룡 생가 2019년은 3.1운동 100주년 되는 해로 문재인 대통령도 2017년 대통령 취임 후..

안동 문보트 오픈 7월30일 2인승 초승달 전동 레저보트, 월영교에 달이 뜨다 [내부링크]

안동 문보트 2인승 초승달 전동 레저보트, 월영교에 달이 뜨다 안동여행 월영교 문보트 2020년 7월 30일 오픈예정입니다. 비긴어게인 안동편에서 뒷배경을 장식한 문보트 국내에서 가장 긴 목조다리 월영교에서 ..

예천 가볼만한곳 회룡포 마을 뿅뿅다리와 미로미로공원, 여행꿀팁 [내부링크]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예천가볼만한곳 #회룡포마을 #뿅뿅다리 #불어난강물 #꽃길만걸어요 #우렁이..

2020명원세계차박람회 개최 안내 행사일정 사전등록 [내부링크]

코로나로 조심스러운 시국이지만 단체방문예정이다. 참여시 개인차잔, 마스크, 손소독으로 개인위생 철저히 하라는 공문이 왔다. 방문시 명단을 올려 사전등록까지 당부하셨다. 사전등록하기 명원세계차박람회 개..

예천 삼강나루 캠핑장 보부상문화체험촌 [내부링크]

삼강문화단지에 상강주막과 삼강나루 캠핑장, 강문화전시관 말고도 시설이 하나 더 있다. 바로 보부상문화체험촌! 삼강나루 캠핑장 바로 옆에 있고 삼강주막에서는 도로 밑 굴다리를 지나서 와야 한다. 보부상문..

예천 삼강나루캠핑장 옆 삼강문화단지 생태공원 산책길 [내부링크]

삼강문화단지 생태공원 삼강문화단지에 캠핑장과 강문화전시관을 지으면서 자그마한 생태공원도 만들어 놓았다. 캠핑장과 강문화전시관을 이어주는 산책로와 음악분수가 그것이다. 삼강문화단지는 삼강주막에서..

경북 예천 삼강주막 더예천 삼강명탐정 야외 방탈출게임 장소 [내부링크]

예천 삼강주막 야외 방탈출게임이 열리는 풍양 삼강문화단지 예천 삼강주막은 회룡포마을에서 10킬로정도 떨어진 조선말기 만들어진 전통주막이며 우리나라에 남은 마지막 주막이라 합니다. 2005년 경상북도 민속..

예천 삼강주막 강문화전시관과 삼강나루캠핑장 [내부링크]

삼강문화단지 내 강문화전시관 강문화전시관 관람료 구분 대인 (19세 이상) 소인/청소년 (만 3~18세) 단체 (10인 이상) 일반 3,000원 2,000원 대인 2,400원 소인 1,600원 예천군민 (주민증 제시) 1,500원 1,000원..

예천 삼강주막 삼강나루 캠핑장 시설둘러보기 예약 [내부링크]

예천 삼강문화단지 삼강나루 캠핑장 예천 삼강문화단지에 새롭게 개장한 삼강나루 캠핑장. 공식 홈페이지에도 이렇다 할 사진이나 정보가 없어 직접 찾아가 둘러보았다. 2020/07/15 - [공간] - 예천 삼강주막 강..

근로자휴가지원금 휴가지원금 휴가샵 소상공인대표 신청가능 [내부링크]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베니피아복지몰,휴가샵 바로가기 2020년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베네피아 바로가기 www.휴가샵.com 베네피아 복지시스템 vacation.benepia.co.kr 모바일에서 베네피아 앱설치 화면 나오는..

스타벅스 레디백 마지막 입고일 공지7월16~17일 [내부링크]

스타벅스 레디백 재고 안내 마지막물량 입고안내 7월 16일과 17일 레디백 그린 마지막 물량 공급 공지 주말이라 아침부터 레디백 받으려 준비해 출발 9시 오픈 시청점과 10시 오픈 이마트점 9시오픈시청점에 8시..

하회마을 벚꽃 랜선놀이 벚꽃명소 [내부링크]

안동 하회마을 벚꽃이 만개했다. 1년을 기다려 만나는 벚꽃 벚꽃 구경도 마음대로 자랑하고 다니질 못하는 하늘에서 바라본 하회마을은 제방을 따라 만개한 벚꽂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어 기와와 초가, 부용대 등..

봄날 비스트로써니 초산정 스틱식초 [내부링크]

코로나로 영업중이신지 조심스럽게 물어 예약 돈까스는 찍먹으로 바삭하게~ 지난번 예약미스로 부먹이 되어 맛이 없게 느껴졌는데 오늘은 너무 맛있다 ^^ 매장 코로나를 잊은듯 꽉찼다 지나시던 부부가 자리가 없..

경북 안동 강변 축제장 벚꽃길, 온라인 꽃구경 [내부링크]

개학도 집에서, 꽃구경도 집에서. 랜선으로 떠나는 온라인 꽃놀이! * 안동시청의 허가를 받아 촬영되었습니다. * IMP와 함께 드론으로 떠나는 여행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ENhIgxbaWJujRrTIGF39..

굽은등 말린어깨 목 어깨 통증 자세교정 굽은등 되돌리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괴롭히는 어깨통증 굽은 등 쫙 펴 통증 잡는다!! 굽은등 증상 어깨, 팔, 목, 통증 굽은등 말린어깨로 폐가 작아져 심폐기능저하 청소년기 척추측만증 혈액흐름의 방해로 치매까지~ 굽은등 확인법 손등..

안동버스 앱 업데이트! 실시간 도착정보, 시내버스 시간표 노선 제공 [내부링크]

안동 시내버스 시간표, 노선은 물론 실시간 버스 위치와 도착 정보까지 확인 가능한 안동버스정보앱 업데이트! 2020. 4. 1 안동버스 앱이 업데이트 되어 드.디.어. 시내버스의 실시간 위치 정보와 도착 정보를..

긴급재난생계지원금 지급기준, 지급금액 정보 [내부링크]

정부가 소득 하위 70% 가구에 4인기준 10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4인 가구 기준 100만원의 지원을 받는 대상은 중위소득 150%이하가 될것으로 보인다. 4인기준 월소득712만원 이하면 100만원..

마스크 온라인판매 구매사이트 정리 3월27일 [내부링크]

마스크 판매 3월27일 현재 쇼핑몰 마스크구매사이트 마스크5부제로는 마스크가 부족하다면... 지인 회사는 무조건 kf마스크를 쓰라는 권고가 있어 일회용,면마스크 못쓰게 한다. 헐~ 못구하면 계속 재활용... 마스..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굿노트로 연습하는 손글씨 바르게 쓰기 [내부링크]

요즘 아이패드 미니로 굿노트 앱에 손글씨를 연습중이다. 한 글자 한 글자 매우 신경쓰고 정성을 들여야 한다. 액정에 그냥 쓰면 잘 미끄러지기 때문에 종이질감의 필름지를 붙여서 사용중이다. 구입한 책은 "나..

드라이브 스루행사 영덕드라이브스루 노량진 드라이브스루 여수드라이브스루 창원드라이브스루 서산드라이브스루 [내부링크]

자동차에 탄채로 쇼핑 드라이브 스루 평소엔 햄버거 커피만 드라이브 스루 이번 코로나로 선별진료소 드라이브스루로 세계에 귀감이 되더니 이젠 코로나로 힘든 상인과 지친 시민들에게 특별한 행사가 되었다. 코..

주말 안동 근교 나들이, 제비원 석불 연미사 [내부링크]

안동 제비원 석불, 연미사 시내에서 10분이면 올 수 있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지만 조용하고 많이 붐비지도 않은 곳. 본래 한달만 있으면 부처님 오신날이라 발 디딜틈 없이 사람들로 넘쳐날 곳이지만 올해는 코로..

봄청소 대청소 정리 수납하며 인테리어디자인까지 [내부링크]

코로나로 움츠려 있는 동안 벌써 봄이 왔어요~ 옷정리 싹~ 봄바람 맞으로 쌩~ 데코겸 정리수납에 좋은 아이템으로 침실이나 주방 욕실 어느공간에 두어서 조화로운 상품으로 공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 해보세요...

관세율 베트남 직구 관부가세비용 [내부링크]

베트남 직구 루트 볼까요? 3월13일(금) 오후 주문 3월14일(토) 제품출고 3월16일(월) 베트남 베배고 배대지 입고 3월17일 (화) 상품 검수 사진+무게측정 3월18일 (수)결제안내+오후4시결제+ 저녁 6시경 출고 3월19..

인스타그램 언팔 확인 인스타계정관리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는단계라 많은 팔로우 숫자에 계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팔로우 관리를 하려합니다. 어플로 글로빙 국내유일 SNS통합관리 어플 GLOBING 글로빙은 국내유일 SNS 통합관리 서비스로 간편..

2020벚꽃 축제 이월드 에버랜드튤립축제 태안꽃축제 [내부링크]

2020벚꽃 축제 이월드 에버랜드튤립축제 태안꽃축제 2020년 벚꽃개화시기와 봄꽃명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0년 국내 벚꽃 개화시기 예년보다 3~5일 빠르다고 해요. 산수유 매화꽃은 벌써 만발입니..

수입식품 인터넷 구매 대행업 신고절차 방법 식품구매대행업 방법 [내부링크]

수입식품 등 인터넷 구매 대행업 신고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수수료결제와 교육이수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른 구매대행업사업자들과 차별화 될수 있게 이번기회에 수입식품 등 인터넷 구매 대행업..

해외직구 구매대행 판다랜드 아이디어상품 인테리어소품 [내부링크]

해외직구 구매대행 판다랜드 아이디어상품 인테리어소품 판다랜드 판다랜드 제품구매 들러보기 https://www.instagram.com/globalseller_pandalan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판다랜드 스토아팜 ht..

무료공연 서울시<온라인 문화예술프로그램>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지친 시민 위로할 <온라인 문화예술프로그램> 안내 2주간의 잠시멈춤 캠페인 "생활수칙 : 모임연기/온라인소통/위생수칙준수" 생중계 및 수시 게재 프로그램 <서울시 3월 온라인 문화예술 프로그램 안..

마스크 판매 3월11일 쇼핑몰 마스크구매사이트 [내부링크]

마스크 판매 3월11일 현재 쇼핑몰 마스크구매사이트 마스크5부제로는 마스크가 부족하다면... 마스크 쇼핑몰 판매리스트 드립니다. 미마마스크 -매일 오전 9시부터 미마 미세먼지 황사 보건용 마스크 10개입(KF94)..

타이베이 3일차 시먼 호텔 팀호호텔 용산사 중정기념당 시먼시내 [내부링크]

3일차 타이베이로 타이베이 팀호 호텔 [Taipei Timho Hotel] 사진에서 시먼역 6번출구 오른쪽 건물 5층 Taipei Timho Hotel 접근성 최고 타이베이 시민 외국인 도로가 꽉차게 사람들이 많다. 훠궈/기념품/의류/맛..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굿닥 마스크스캐너 [내부링크]

굿닥 마스크스캐너 마스크스캐너는 마스크사자와 같이 출생년도 확인 없이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한 후 현재위치 사용을 허용하면 바로 지도를 보여준다. 현재 베타테스트 기간임이며, 5분 이전의 데이터를..

가장 보기편한 약국 마스크 재고 알리미, 마스크사자 [내부링크]

약국 공적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되어 운영이다. 마스크 알리미가 가장 많이 알려져 유명한데, 이외에도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본다. 마스크 사자 마스크사자는..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마스크 알리미 [내부링크]

2020/03/11 - [삶] -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마스크사자 약국 마스크 재고 실시간 확인, 마스크사자 약국 공적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되어 운영이다. 마스크 알리미가..

[전남]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공영홈쇼핑 마스크 구매성공!! 방송시간 구매방법 가격 [내부링크]

공영홈쇼핑 마스크 구매완료 3월5일 구매후기 구매팁 3월 1일 부터 공영홈쇼핑 마스크 주문을 했었는데요. 어제는 9:30/12:30/17:25/23~24시 사이 못봄 ... 잠깐 자고 일어나 이틀째 되는 오늘(3월 5일) 아침 7:1..

[전북]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강원도]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부산/울산/경남]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경기도]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충북/충남]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경북]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대구/청도]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판매시간 가격 [내부링크]

(판매관서) 코로나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 소재 우체국 (판매시각) 오전 11:00 (단, 제주 17:00, 도서지역은 도착상황에 따라 판매, 오후만 근..

배송빠른 휴대용 손소독제 손세정제 추천 [내부링크]

오프라인에서도 구하기 힘든 손소독제, 손세정제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공포에 떨고 있는 요즘, 마스크 만큼이나 귀한 것이 손소독제와 손세정제(핸드워시)다. 대형마트는 물론 약국에서도 구입하기 힘들고 입..

공영홈쇼핑 마스크 사기 [내부링크]

공영홈쇼핑 마스크 사기 매일 8시10분쯤 자막이 나옵니다 오전/오후 판매는 자막안내있습니다. 3월3일은 방송 안내 자막없이 오전오후 방송있었습니다 KF94황사방역마스크 30매 가격 24,900 ID당 1세트 배송지..

나의 하루 물섭취 권장량은 얼마? [내부링크]

나의 하루 물섭취 권장량은 얼마? 하루 2L는 마셔야 한다는 말 대로 했다 화장실 엄청 간 1인 사람마다 달라요 하루 물섭취향 계산방법 알려 드립니다. 나의 몸무게에 알맞는 물섭취량은 체중 X 0.03(L) 60KG..

마스크 대란에 관한 토론 광화문 1번가 제안토론 [내부링크]

마스크 대란에 관한 토론 광화문 1번가 제안토론 출처:광화문1번가 전미라 님 제안토론 지금 국민들이 마스크를 구입하지 못하고 있으며,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입니다. 공영홈쇼핑 같은 곳에서 판매를 해..

마스크 사용 권고사항 마스크사용 궁금증 마스크관리법 [내부링크]

일회용마스크,면마스크 사용은 효과가 없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거리와 관공서에선 면마스크,일회용마스크 많이 보인다. 질병관리본부에서 권고하는 KF80은 구할수 없으니.. WHO는 마스크 관리법 마스크에 습기가..

인스타그램 사진글 등록팁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사진글 등록팁 1단계 글 한눈에 보이는정도 5~10줄 2단계 점 6개 후 빈칸 . . . . . . 3단계 #해시태그달기(30개 미만) 해시태그 설정방법 1단계 1~5개 해시태그 달기 해당 항목당 3개 정도 15개 정도..

대만 지룽 화평도(허핑다오) 가는법 관람신청 입장료 [내부링크]

2020/01/22 - [공간] -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 가성비 끝판왕 머제스티 호텔 Majesty Hotel 2020/02/06 - [공간] - 대만 이지카드 구입, 타오위안에서 기차로 타이베이 지룽 가는 법 2020/02/06 - [공간] -..

대만 인스타핫플 지룽 정빈항 컬러하우스 [내부링크]

2020/01/22 - [공간] -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 가성비 끝판왕 머제스티 호텔 Majesty Hotel 2020/02/06 - [공간] - 대만 이지카드 구입, 타오위안에서 기차로 타이베이 지룽 가는 법 2020/02/06 - [공간] -..

대만 지룽 하버뷰 호텔 숙박 후기 Harbor View Hotel [내부링크]

2020/01/22 - [공간] -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 가성비 끝판왕 머제스티 호텔 Majesty Hotel 2020/02/06 - [공간] - 대만 이지카드 구입, 타오위안에서 기차로 타이베이 지룽 가는 법 2020/02/06 - [공간] -..

대만 지룽 야경과 야시장 먹거리 가격 [내부링크]

2020/01/22 - [공간] -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 가성비 끝판왕 머제스티 호텔 Majesty Hotel 2020/02/06 - [공간] - 대만 이지카드 구입, 타오위안에서 기차로 타이베이 지룽 가는 법 2020/02/06 - [공간] -..

대만 지룽에서 버스로 예류지질공원 가는법 [내부링크]

2020/01/22 - [공간] -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 가성비 끝판왕 머제스티 호텔 Majesty Hotel 2020/02/06 - [공간] - 대만 이지카드 구입, 타오위안에서 기차로 타이베이 지룽 가는 법 대만 자유여행 (지룽편..

대만 이지카드 구입, 타오위안에서 기차로 타이베이 지룽 가는 법 [내부링크]

대만 자유여행 1일차 이지카드 구입 및 타오위안역에서 기차로 타이페이, 지룽 가는 법 2020/01/22 - [공간] -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 가성비 끝판왕 머제스티 호텔 Majesty Hotel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 가성비 끝판왕 머제스티 호텔 Majesty Hotel [내부링크]

2016년도에 단체 패키지로 2박 3일 정신없이 지나쳤던 대만을 이번엔 여유를 갖고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4박 6일 일정으로 아주 길게(?) 다녔던 대만 자유여행기를 시작해본다. https://coupa.ng/bnrqna 타이완 1..

Fitbit Charge3 핏빗 차지3 블루그레이 개봉기 애플워치3 비교 [내부링크]

애플워치 유저의 핏빗 차지3 개봉기 핏빗 차지3는 심박수와 피트니스 및 수면 모니터링이 가능한 피트니스 트래커이지만 거기에 몇 가지 기능을 더 해 아주 스마트하게 만들어졌다. 밴드 색상은 블루그레이. 완..

2020 설 연휴 고속버스표 예매, 고속버스터미널 이용방법 [내부링크]

일정 및 인터넷 예매 안내 설 연휴 특별 예매 일정 : 2019. 12. 16(월) 10:00 ~ 고속버스 전 노선 대상 설 교통 특별 대책 기간 : 2020. 1. 23(목) ~ 27(일) https://www.kobus.co.kr/ https://www.kobus.co.kr/..

멀티 고속충전기 추천, 제이비랩 40W 5포트 QC305 [내부링크]

음향전문 오디오전문 기업 제이비랩에서 만든 멀티 고속 충전기 QC305 출시된지 좀 지난 제품인데 퀵차지 3.0임에도 1만원대로 가격이 싸길래 구매했다. 박스를 개봉하면 본품과 함께 할인 쿠폰, 스티커가 들어..

전기 순간온수기 따수와 설치방법 사용후기 [내부링크]

따수와 전기 순간온수기 설치방법 사용후기 가정용 온수기 전기용량이 커 쉽게 구매할 수 없었다. 6KW 따수와 전기순간온수기는 3.3KW 이렇게 작은데 순간적으로 따뜻한물을 내려니...에어컨 정도다. 다양한 수..

삼강나루캠핑장에서 10분! 예천 용궁 토끼간빵과 아리아카페 [내부링크]

아리아카페 예천 순대국밥 먹고 들러갈곳 추가되었습니다. 안동에서 굳이 40분 걸려 순대국밥 먹으로 갑니다^^ 저는 단골식당 자주가는데 후식은 특산품도 판매하고 있는 아리아카페로~ 옛날 용군현의 현청이 있..

평창송어축제 텐트낚시 얼음낚시 황금송어 겨울축제 [내부링크]

평창송어축제 해발 700M의 하늘 아래 첫 동네! 전국에서 가장 춥고 가장 눈이 많이 내리는 곳… 평창 ‘송어축제’ 운영기간 및 운영 시간 2019년 12월21일 ~ 2020년 2월2일 (09:00 ~ 17:00) 행사장안내도-송어축..

숲속 제천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내부링크]

온천 추천-제천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힐링스파 빼어난 자연경관과 힐링의 장소 깊은 산속 특별한곳 이용요금 구분 이용요금 대인 소인 사우나 10,000원 7,000원 해브나인힐링스파(사우나포함) 55,000원 40,000..

일출이 멋진 여수 향일암 가는길 소요시간 주차장 [내부링크]

2019/11/12 - [공간] - 여수 유람선 이사부크루즈 요금표 시간표 이용꿀팁 여수 유람선 이사부크루즈 요금표 시간표 이용꿀팁 이사부 야경 불꽃크루즈 여수 밤바다 야경 관광 + 매직쇼 + 외국인 공연 + 불꽃축제..

대구공항 주차장 요금 가장 저렴한곳 [내부링크]

대구공항 주차장 요금 가장저렴한곳 주차장 진입시 차량번호가 자동으로 인식되어 주차권 발권없이 입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 계산은 사전무인정산기(여객대합실:2대, 주차장:2대, 화물청사:1대)에서 현금 또..

여수 오동도 동백열차 요금 시간 타는곳 [내부링크]

여수 오동도에 들어갈 때 동백열차를 많이들 탄다. 동백열차를 타면 4분(소요시간). 걸어가면 7분 정도 걸리는데 어차피 편도 요금만 내기 때문에 들어갈 때 한 번은 타볼만 하다. 동백열차 타는 곳 오동도 주차..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점프 전망대 모노레일, 스키시즌 [내부링크]

평창 알펜시아 알아보기 알펜시아 전망대 알펜시아 리조트의 전망대이자 랜드마크로써, 알펜시아 리조트의 전경은 물론 대관령 일대의 조망할 수 있어 국제적인 관광 명소로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모노레일 타..

cd굽기프로그램 사용방법 [내부링크]

cd굽기프로그램 사용방법 사이트 접속 CDBurnerXP: Free CD and DVD burning software cdburnerxp.se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CDBurnerXP는 프리다운이며 2004년부터 2019년도까지 업데이트 해주고있는 괜찮은..

여수 유람선 이사부크루즈 요금표 시간표 이용꿀팁 [내부링크]

이사부 야경 불꽃크루즈 여수 밤바다 야경 관광 + 매직쇼 + 외국인 공연 + 불꽃축제 운항일 기본 주 3회 금/토/일 ※ 주중 공휴일이 있으면 전날/당일이 추가됨 (예 : 12월 24/25일, 12월 31일/1월 1..

안동 임하호 캠핑축제 할인특가, 카라반 1만원 글램핑 2만원 [내부링크]

안동시 캠핑축제 기간 11월 4일~7일까지 임하호 캠핑수상레져타운 캠핑장 오토캠핑/카라반/글램핑을 특별할인된 가격 5천원/1만원/2만원에! (선착순)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 있다. 저렴한..

2019 고택음악회시즌8 마지막녹화 영덕 괴시리전통마을 [내부링크]

2019 고택음악회시즌8  영덕 괴시리전통마을  가을의 마지막즈음.. 고택음악회 시즌8 마지막녹화 11월 9일(토) 5:30 지난태풍으로 녹화취소되었던 영덕 괴시리전통마을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TBC 고택음악회..

안동 하회마을 목화당 일로만난사이 목화솜체험 [내부링크]

안동 하회마을 목화당 일로만난사이 목화솜체험 일로만난사이 유재석,김원희씨가 안동하회마을 목화농장을 찾아 목화솜 채취, 어린목화솜맛보기, 목화씨빼기, 목화이불만들기 해가저물도록 일하며 일당8만원..

2019단풍절정 단풍시기 단풍예쁜곳 가을여행 [내부링크]

2019단풍절정 단풍시기 단풍예쁜곳 가을여행 글그림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가을이 따뜻해 이제서야 단풍이 구경갈 시즌 전국 단풍유명한곳 홍천은행나무숲,설악산,남이섬,내장산우화정,영주부석사,설봉공원,보은..

동대구 주차장 요금(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신세계백화점) [내부링크]

동대구역 제2주차장 동대구역 2주차장은 할인 적용이 가능해 요금이 저렴하고 건물 내부 주차장이라서 날씨에 관계없이 주차가 편리하다는 이점이 있다. 그러나 편리한 만큼 앞서 사진에서와 같이 자주 만차가..

아이패드 미니5 애플 펜슬 1세대 구입 개봉기 [내부링크]

가볍고 작은 태블릿, 아이패드 미니5와 호환되어 함께 쓰기 좋은 애플 펜슬 1세대. 아이폰 11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이 시점에 써 보는 구입기와 개봉기. 아이패드 미니5 wifi 64G 스페이스 그레이 항상 가방에 넣..

한반도 섬 두타연 평화누리길 강원도 양구 홍경민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부링크]

한반도 섬 두타연 평화누리길 강원도 양구 홍경민 슈퍼맨이 돌아왔다 10월2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홍경민 강원도 양구 홍경민은 딸과 함께 한반도 모양의 인공섬에서 작은 국토대장정을 나선다. 휴전선을..

안동 암산유원지 경관폭포, 암산얼음축제 또 다른 볼거리 [내부링크]

천연 기암절벽에 설치된 인공폭포 남안동에서 안동시내로 진입하는 길목에 인공폭포가 있다. 올해 5월쯤에 암산 기암절벽에 인공폭포가 설치되어 가동에 들어갔는데 야간에 폭포를 환히 밝혀줄..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방문기 [내부링크]

별마당 도서관 별마당이란 이름은 영어인 스타필드를 우리말로 풀어쓴 것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중심에 자리한 별마당 도서관은 850평 규모의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가 높이는 13m에 달하지만 곡선 모양의..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 경주가볼만한곳 가을여행추천지 [내부링크]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 경주가볼만한곳  가을여행추천지 사진출처-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이용요금 입장요금 무료입장 장애인(1~3급) 본인 및 보호자 1인, 국가유공자 본인 및 동반1인, 36개월 미만, 수급자,..

코엑스 맛집 메뉴 리스트 정리 [내부링크]

서울 강남 스타필드 코엑스몰 맛집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리스트와 메뉴 명동칼국수 쇼군 오로총 쇼유 베이스에 대파와 채소를 볶아 만든 얼큰하고 진한 국물의 오로총 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 홍대 돈부리..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네이버 쿠팡 할인으로 싸게 [내부링크]

네이버 예약으로 싸게 다녀온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기 코엑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아쿠아리움. 원래 사람이 많은 곳인데 아쿠아리움 방문객에게는 무려 주차요금 75% 할인이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코엑스아쿠아리움 할인 입장료 주차 이용팁 [내부링크]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 후기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네이버 쿠팡 할인으로 싸게 네이버 예약으로 싸게 다녀온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기 코엑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아쿠아리움. 원래 사람이 많..

동대구역 열차시간표 주차장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용팁 [내부링크]

2019/09/30 - [공간] - 동대구역 고속버스터미널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용방법 예매 요금 시간표 동대구역 고속버스터미널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용방법 예매 요금 시간표 2019/10/01 - [공간] - 동대구역 기차역..

대구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에서 기차역 버스터미널 가는법 [내부링크]

2019/09/30 - [공간] -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복합환승센터 주차 요금 이용방법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복합환승센터 주차 요금 이용방법 2019/10/01 - [공간] - 동대구역 기차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복합환승센터 주차 요금 이용방법 [내부링크]

2019/10/01 - [공간] - 동대구역 기차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용방법 동대구역 기차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용방법 동대구역 동대구역은 KTX, SRT는 물론이고 이 곳을 지나는 모든 열차가 반드시 정차하는, 지방..

안동카페, 야외 넓은 마당이 있는 스페이스마(산약테마공원) [내부링크]

안동시 북후면에 특산품인 안동마를 주제로 한 카페와 체험시설이 갖춰진 안동마 6차 산업 복합관(스페이스마)이 오픈했다. 안동마 카페, 스페이스마 카페마 일반 카페처럼 커피도 있지만 안동시 특산품인 안동마..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장 버스로 유교랜드 온뜨레피움 가는법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안동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로 강변 축제장을 비롯해서 웅부공원, 문화의 거리, 하회마을 등 곳곳에서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그렇..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장 버스로 도산서원 가는법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안동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로 강변 축제장을 비롯해서 웅부공원, 문화의 거리, 하회마을 등 곳곳에서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그렇..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축제장 버스로 하회마을 병산서원 가는법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안동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로 강변 축제장을 비롯해서 웅부공원, 문화의 거리, 하회마을 등 곳곳에서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그렇..

말벌상식 야외활동시 말벌에 쏘였다면(국립수목원 자료) [내부링크]

말벌상식 야외활동시 말벌에 쏘였다면(국립수목원 자료) 성묘시 모자필수 말벌에 노출되었다면 일단 뛰기 1.말벌은 초여름 벌집 내 일벌들의 개체수가 급격히 증가하여 벌집이 점점 커지고 10월말까지 왕성한..

안동 하회마을 옥연정사 [내부링크]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자연에 다가가려면, 옥연정사 대청마루에 앉아 눈과 귀를 연다. 강물이 흐르고 나뭇잎이 흔들린다. 사방은 적요하건만 바람 소리가 홀로 낭랑하다. 두고두고 기억할 지금이 마음 깊은..

강진 가을 가볼만한곳, 남도 한정식 맛집 추천, 전남 여행 나들이 [내부링크]

다가올 시원한 가을 강진에서 역사공부와 눈과 입과 귀가 즐거울 여행 다녀오세요 1.강진다원 월출산 아래 푸르른 차향이 가득 강진다원 한국 제다 업계의 선두주자인 ‘태평양 다원’에서 운영하는 차밭으로 면..

베네피아몰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후기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내부링크]

베네피아몰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후기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 6월 마지막 토요일 예약했지만 객실부족으로 환불받고 8월 마지막 토요일 예약성공 신청한지 2주 후 예약문자를 받을수 있었다. 2019년 근..

영덕바다여행추천코스 영덕게 영덕바다추천 [내부링크]

영덕바다여행추천코스 영덕게 영덕바다추천 안동에서 동안동IC로 영덕 출발 국도로는 1시간30분 걸렸지만 지금은 1시간만에 목적지 도착 해맞이공원 오른쪽 강구대게경매장옆 강구항시장 가는길에 청송휴게소..

클럭 미니 마사지기 장점 단점, 직접 사서 써 본 솔직후기 [내부링크]

클럭 미니 마사지기 개봉기 클럭 본체+리모컨+리필패드(기본 사이즈, 큰 사이즈) 구성으로 구매하였다. 수령하고 얼마 후 발바닥과 종아리를 마사지 해 주는 발 패드도 있는 걸 알았다. 진작 알았으면 같이 주..

뮤지컬 안동 공연 왕의나라, 안동댐 민속촌 월영교 야경과 함께 [내부링크]

야외 실경 뮤지컬 국내 최초 비디오 맵핑 기술 선보여 실경뮤지컬 왕의 나라 시즌2, 삼태사 * 입장권배부 : 각동사무소, 시청 민원실   - 6세 이상 입장 가능   - 관람시 입장권 소지자는, 공연 1시간 전부터 좌..

이화수전통육개장 너무 매웠던 모듬수육전골, 용산 아이파크몰 [내부링크]

※ 맛집이라서 쓰는 글이 아님을 미리 밝혀둔다. 작년, 대전에서 수육전골을 엄청 맛있게 먹었던게 생각나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수 많은 맛집을 두고 다시 찾은 이화수전통육개장. 매장은 좁은 편이었고 다른..

2019 고택음악회시즌8 의성만취당 다녀와서 [내부링크]

2019 고택음악회시즌8  의성만취당 가을이 성큼다가오니.. 고택음악회 생각이나 검색해보니 이번 주말이네요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TBC 고택음악회 팔로워 해요 ^^ TBC고택음악회 공지/녹화안내 녹화최종공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숙박 후기, 드래곤시티 호텔 이용팁 [내부링크]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용산역, 용산 아이파크몰, 용산 전자상가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대중교통으로도 이용이 편리한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마치 ㄹ자를 옆으로 눕혀놓은 것 처럼 보이는 저 곳에 그랜..

[공모전안내] 대구 33초 상상 영상 대학생 공모전 안내! [내부링크]

공모전 안내 대구 33초 상상영상 대학생 공모전 응모자격 대구에 관심이 있는 전국 대학생ㆍ휴학생, 개인 또는 팀 단위(최대 3인) ※ 중복지원은 가능하나 중복수상은 불가능 ※ 외국인 유학생 참여 가능 (외..

추석 선물세트, 의성 흑마늘 전제품 파격 특가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의성흑마늘사랑 한가위 맞이 행사 모두 좋은제품이지만 추천 들어갑니다 먹기편한 선물하기에 좋은 깐흑마늘 첨가물이 들지않은 순수한 식품을 찾으시는분께 추천드립니다 18g * 30포, 55,000원 매일 1포씩 드신..

광화문에서 한강까지 2019서울걷자 페스티벌 [내부링크]

광화문에서 한강까지  2019서울걷자 페스티벌 서울 도심을 두발로 걷고, 두바퀴로 달리며 가을정취흘 즐길수 있는 '사람중심 교통'을 상징하는 서울의 대표거리축제 행사안내 행사개요 자전거15KM 5,000명..

2019 평창효석문화제 (소설처럼 아름다운 메밀꽃 보러 가요~) [내부링크]

2019 평창효석문화제 일정 : 2019. 9. 7 (토) ~ 9. 15 (일) 장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효석문화마을 일원 입장료 : 무료 <효석문화제>는 현대 단편소설의 대표작인 「메밀꽃 필 무렵」 작품의 배경지인 봉평에..

한라봉 곡물선식 실구매 솔직후기, 수험생 직장인 식사대용 추천 [내부링크]

더참다운 포켓 쉐이크 한라봉선식 한라봉 분말과 깔라만시 분말로 비타민C UP! 영양 많은 한라봉과 비타민C가 풍부한 깔라만시의 새콤달콤한 맛, 곡물의 고소함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광복절행사 서울무궁화축제 서대문독립공원 [내부링크]

2019 서울 무궁화축제 8월 8일(목)~13일(화), 10:00~17:00 8월 14일(수)~15일(목), 10:00~18:00 서대문 독립공원  나라꽃 무궁화와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을..

[서울 광화문]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대한독립 그날이 오면> [내부링크]

대한민국 역사박물관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특별전 <대한독립 그날이 오면> & 광복절기념 클래식 콘서트 1919년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부터 1945년 행방, 1948년 대한민국 정부 수립을..

[광복절 가볼만한 곳] 2019 서대문독립민주축제 (서대문형무소역사관) [내부링크]

1908년 10월 21일 일제에 의해 '경성감옥'이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어 1945년 해방이 될 때까지 국권을 되찾기 위해 독립운동가로 수감되었던 서대문형무소! 우리나라 근현대사의 굴곡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가슴..

국산 청수 품종 화이트와인, 안동 이육사 264청포도와인 시음 후기 [내부링크]

264청포도와인은 어떤 와인일까? 와인에 스토리를 입히다 민족시인이자 독립운동가였던 경북 안동 출신 이육사 선생을 브랜드화 하여 지역특화사업으로 탄생한 와인이다. 실제 이육사 선생의 고향인 경상북도 안..

서울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터미널(호남선) 고속버스 예매 요금 시간표 [내부링크]

2019/08/09 - [공간] - 강남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 이용방법 예매 요금 시간표 강남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 이용방법 예매 요금 시간표 서울 강남에 나란히 있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과 센트럴시..

강남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 이용방법 예매 요금 시간표 [내부링크]

서울 강남에 나란히 있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과 센트럴시티터미널.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지방러들이 이용하는 기차의 종착역이 서울역, 청량리역, 용산역 3군데가 있다면 고속버스의 종점에는 ..

안동 소문난막국수, 여름엔 시원한 얼음 동치미 메밀 막국수가 최고! [내부링크]

안동 용상동에 메밀막국수 맛집이 있다. 시원한 동치미 국물에 막깔난 양념장 얹어 먹는 메밀막국수는 겨울에도 맛있지만 더운 여름에 많이 찾게된다. 태풍이 지나가고 다시 폭염에 열대야가 이어지는 이 때 시원..

서울생활사박물관, 노원 가볼만한곳 레트로 감성 [내부링크]

임시개관 홍보물을 보고 찾아간 서울생활사박물관 2019/07/26 - [공간] - 서울시청서소문별관 정동전망대 카페 다락 이용팁 서울시청서소문별관 정동전망대 카페 다락 이용팁 덕수궁, 서울시청 주변 전망 최고 서..

휴식이 있는 안동예끼마을-안동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안동예끼마을 휴식이 있는 안동 가볼만한곳 도산서원 쪽으로 여행은 하루도 부족하다 안동예끼마을 ,선비순례길(선상수상길) 꼭  들러보아야 하며 이육사 문학관, 이육사청포도와인 감상하며 예끼마을 둘러보..

우리나라의 3대 성당 명동 대성당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3대 성당 명동 대성당 전주한옥마을 전동성당,서울의 명동성당,대구의 계산성당 중 하나인 명동성당을 소개합니다  명동성당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74 전화 : 02-774-1784 지하철 2호선,3호..

덮밥 맛집 홍대개미 대학로 [내부링크]

덮밥 맛집  홍대개미 대학로 홍대개미의 개미는 순우리말로 특별함 이란 뜻이래요 ~ 가장 인기있는 메뉴은 스테이크덮밥!! 신선한 호주산 청정우를 주문과동시헤 미디엄 레어로 구워 육즙과 부드러운 맛으로..

태백 황지연못, 한강 낙동강 발원지 축제 [내부링크]

2019/08/02 - [공간] - 태백 해바라기축제(입장료, 가는길) 8월 국내여행지 추천 태백 해바라기축제(입장료, 가는길) 8월 국내여행지 추천 축제기간 : 7. 26(금) ~ 8. 11(일) 까지 축제기간이 끝나면 입장 불가 태..

태백 매봉산 바람의 언덕 풍력발전단지 셔틀버스 투어팁 [내부링크]

2019/08/02 - [공간] - 태백 해바라기축제(입장료, 가는길) 8월 국내여행지 추천 태백 해바라기축제(입장료, 가는길) 8월 국내여행지 추천 축제기간 : 7. 26(금) ~ 8. 11(일) 까지 축제기간이 끝나면 입장 불가 태..

태백 해바라기축제(입장료, 가는길) 8월 국내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태백해바라기축제 #해바라기밭 #구와우마을해바라기축제 #꼭가세요두번가세요 파니더(@panider.shop)님의 공유 게시물님, 2020 7월 30 6:16오후 PDT 축제기간 : 7. 24(금)..

파일제목 확장자 일괄변경 [내부링크]

파일제목 확장자 일괄변경 내사진이나 동영상 제목들 바꾸고 싶을때 한번에 바꾸는 방법 블로그 사용자는 필수로 파일명 변경사용해야 검색이 잘되어요 원하는 파일명을 바꾸면 판다랜드(1) 판다랜드(2) 판다랜드..

대학로 맛집 어바웃샤브 나따오비까 with 타셴카페,디저트 [내부링크]

대학로 어바웃샤브 가성비좋고 맛있다고 찾아서온 대학로 어바웃샤브 소고기 샤브세트로 4인분 11,000 육수는 매운육수, 가츠오육수, 해물육수3개중 가츠오와 해물~ 인원수 대로 먹으면 30센치 피자를 6,900 주..

구글 스프린트 타임타이머 집중 타이머 [내부링크]

구글 스프린트 타임타이머 집중 타이머 바쁘고 바쁜 직장인들 스케줄러 쓰는라 계획표 짜느라 시간보내지 말고 바로 타이머 걸고 업무를 끊어 시작해보자 상품등록10분 블로그 30분 as처리 3,5,10분 바쁠수록..

봉화은어축제 일정 주차장 공연장 이용팁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 2019 봉화은어축제가 7월 27일(토) ~ 8월 4(일)까지 봉화 내성천 일대에서 열린다. 은어도 잡고 더위도 잡고! 뜨거운 여름 더위를 달래 줄 봉화은어축제 현장으로 가보자! 경북 봉화군..

봉화은어축제 은어잡이 어신선발대회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 봉화은어축제 2019 기간: 2019.07.27(토)~2019.08.04(일) 장소: 봉화군 봉화읍 내성천 체육공원 및 내성천 일원 주최: 봉화군 요금: 은어잡이 체험 : 10,000원(지역상품권 포함) 행사안..

서울도시건축전시관 가볼만한곳 서울마루 [내부링크]

서울도시건축전시관 가볼만한곳 서울마루 지하3층 지상1층 규모로 건물높이가 2.11m밖에 되지 않는다. 덕수궁 돌담길의 높이와 평행을 이루는 건물의 들어올려진 지붕은 성공회성당 앞마당과 연결되는..

서울 성곽길 낙산공원 야경( 서울성곽 멋진 야경) [내부링크]

서울 성곽길 낙산공원 야경( 서울성곽 멋진 야경) 낙산공원 야경 야경사진 실루엣 사진찍기 좋은곳이다 낙산공원 서울 야경 이른 저녁먹고 아이스커피 들고 산책겸 운동하기 좋은 낙산공원 혜화부터 걸어 올라오..

충무로 맛집 홍탁과 보쌈, 대한극장 동국대 주변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2019/07/29 - [think] - 주말에도 예매없이 볼 수 있는 충무로역 대한극장, 영화 나랏말싸미 충무로역 1번 출구에서 5분 남짓. 영화를 보고 나온 대한극장과도 멀지 않은 홍탁집, 홍탁과 보쌈. 홍탁집 답게 홍어..

주말에도 예매없이 볼 수 있는 충무로역 대한극장, 영화 나랏말싸미 [내부링크]

지하 연결통로를 이용해 충무로역과 바로 연결 충무로역에서 대한극장 가는길 충무로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사이로 대한극장 지하 1층으로 바로 갈 수 있는 연결 통로가 있어 비가 와도 우산 펼..

서울시청서소문별관 정동전망대 카페 다락 이용팁 [내부링크]

덕수궁, 서울시청 주변 전망 최고 서울광장에서 빗물축제 현장을 보고 나와 서소문 별관으로 가는 길 2019/07/26 - [공간] -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 2019 (서울광장 빗물축제)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 2019 (서울..

서울 필동 예술통 스트리트뮤지엄 투어 팁 [내부링크]

골목이 갤러리가 되다 충무로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필동 문화예술거리, 스트리트 뮤지엄이 있다. 서울시 중구 필동 및 남산골한옥마을 일대를 문화 공간으로 조성해, 낙후되어 있던 골목길이 예술 작..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 2019 (서울광장 빗물축제) [내부링크]

올해 4회째를 맞는 서울 물순환 시민축제, 이름하여 서울광장 빗물축제가 서울시청앞 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비가 오고 있어 원활하게 행사가 진행될까 했지만 예정대로 행사는 진행되고 있었고 우산을 쓴 채로..

서울 충무로역, 로드명동 게스트하우스 숙박 후기 [내부링크]

숙박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접근성과 편의성이다. 서울 출장길에 묵었던 게스트하우스인데 지하철역과 가깝고 시설도 깔끔, 친절했던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한다. 아고다에서 이코노미 더블룸 예약...

서울광장 빗물축제 서울이색축제 [내부링크]

서울광장 빗물축제 서울이색축제 서울시주관 7월25(목)~27(토)서울광장에서 빗물을 주제로 체험, 물놀이, 영화, 콘서트 관람을 할수있다. 2016년 처음 시작된 빗물축제는 빗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비의 긍정적..

독립운동가 이육사 고향 안동, 국산 청수 품종 264청포도와인 [내부링크]

내고장 7월은 청포도가 익어가는계절 ~ 264청포도와인 이육사문학관을 들러보신다면 꼭 다녀가봐야 할 곳입니다. 일본불매운동으로 제2의 독립운동 심정으로 온 국민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독립운동가인 이..

안동가볼만한곳 월영교 문보트 7월26~8월4일 체험행사 [내부링크]

안동 문보트 체험행사, 월영교에 달이 뜨다 안동여행 월영교 문보트 7월 26일 ~ 8월 4일까지 10일간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국내에서 가장 긴 목조다리 월영교에서 달이 비치는 다리를 실현한다. 초승달 형상의 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방문기 [내부링크]

문구류 중에서도 필기구는 예전부터 일본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독점에 가까울 정도로 상당히 높았다. 나 역시 예외가 아니었는데 학생 때 부터 하이테크 펜을 시작으로 제브라, 제트스트림, 사라사, 파이롯트를..

일본불매운동 참여 메이딘 재팬 일본제품목록1 [내부링크]

일본불매운동 참여 메이딘 재팬 일본제품목록1 한국인의 힘을 보여줘야 할때이다. 독립운동처럼 끈질기게 한국의 힘을 보여줘야할 때다 앞으로 30년 브랜드 수없이 많지만 음료코너에서 매장앞에서 한번씩 더..

베트남 자유여행 (현지투어 베트남차량+기사) 추천 [내부링크]

베트남 자유여행 (현지투어 베트남차량+기사 )추천 패키지가 좋은점은 물론있다. 안전하고, 보여주는대로 보고,먹고,자고~ 편한하게 책임져주는 패키지 초특가로 5성급에 국적기에 견적안나오는 상품도 있고..

ISO 파일 부팅 USB 가능 디스크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ISO 파일 부팅 USB 가능 디스크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언제 가는 해야지 하면서 미루고 있던 Python 프로그램을 공부하기로 했다. 실습 예제에 나와있는 것처럼 외부에서 자료를 긁어 오는 프로그램을 만..

명원 세계차박람회 2019국제차문화대전 [내부링크]

명원 세계차박람회 2019국제차문화대전 2019년 8월8일~11일(목~일) COEX, SEOUL, KOREA http://worldteaexpokorea.com/main/sub4_2.php 명원 세계차박람회 worldteaexpokorea.com 2019년 세계차박람회 행사일..

홍콩-마카오 2박3일 마카오자유여행 - 2일차 [내부링크]

홍콩-마카오 2박3일 마카오자유여행 2일차 쉐라톤호텔에서 1박 하고 2일째 여정을 시작한다 베네시안으로 출발 거대한 베네시안 호텔 실내하늘 항상 품질 좋은 사진이 나오는 베네시안 뱃놀이 하시는분들..

안동 맛집, 용상 김정순명인의 집 잉어찜 한식대첩 [내부링크]

한식대첩 최종 준우승, 김정순 명인 안동 용상동에 위치한 김정순 명인의 집. 김정순 명인은 한식대첩 최종 준우승자이며, 현재 명인의 아들까지 3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다. 잉어찜, 메기찜, 쏘가..

2019 한강몽땅 종이배경주대회 참가방법 및 경주대회 꿀팁! [내부링크]

한강몽땅 종이배경주대회 일시 : 2019. 8. 2 (금) ~ 8. 4(일) 장소 : 잠실한강공원 내 잠실나들목 앞 둔치 한강 위에서 직접 만든 종이배를 타고 노를 젓는다!? 상상이 현실로 된다! 골판지로 종이배를 만들어 한..

2019 한강몽땅 여름축제~ (대표 프로그램 15선) [내부링크]

2019 한강몽땅 여름축제 일시 : 2019년 7월 19(금) ~ 8월 18일(일) 장소 : 서울 특별시 여의도 한강공원 등 이용요금 : 프로그램별 상이 2013년 시작되어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한 '한강몽땅' '한..

카카오페이 청구서 QR코드로 각종요금 자동차세 지방세 간편 납부 [내부링크]

여름 휴가만큼 빼먹지 말고 꼭 챙겨야 할 세금 납부! 본인의 가상계좌로 이체를 하거나 인터넷뱅킹 사이트 또는 위텍스에서 납부할 수도 있지만 카카오톡을 열면 더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다. 각종 세금과 청구서..

안동 시내 바삭한 돈까스 맛집, 대구은행 2층 이승학 돈까스 [내부링크]

부산에서 시작한 이승학 돈까스가 안동시내 떡볶이골목 입구, 대구은행 2층에도 있다. 돈까스가 바삭하고 맛있다 해서 가봤다. 중,고등학생은 일부 메뉴에 한해 1천원 할인. 2층 올라가는 계단. 여기는 예전 파..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주차장 및 대중교통안내 [내부링크]

시내버스 증회 운영 및 막차시간 연장 가로명 정류소 운행노선 운행대수 두류공원 (5개 노선) 국민건강보험공단 앞 503, 623, 급행6, 순환3(-1) 98 국민건강보험공단 건너 이월드 (구.우방랜드) 정문 두류 도서관..

홍콩-마카오 2박 3일 마카오자유여행-1일차 [내부링크]

홍콩-마카오-홍콩 2박 3일 자유여행-1일차홍콩-마카오 2박 3일 마카오자유여행-1일차 2019-07-04(목) 티웨이 대구공항 13:40 -> 홍콩공항 T1 16:10 홍콩공항 도착 마카오로 출발 페리를 타려 했지만 버스..

여름, 백일홍 붉게 물든 병산서원으로 가자, 안동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안동 병산서원 7월말 ~ 8월이 되면 병산서원은 분홍빛으로 물든 백일홍(배롱나무)이 장관을 이룬다. 꽃이 이제 막 피기 시작할 즈음,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병산서원을 ..

신발방수커버 블록웨일스 솔직 후기, 여름 장마철 추천 필수템 [내부링크]

운동화도 OK! 구두도 OK! 신고 벗는 신발방수커버 블록웨일스, 실사용 솔직 후 신발방수커버 블록웨일스 색상은 흰색, 검은색 2종류 / 사이즈는 유아용, 여성용, 남성용 3종류가 있다. 검정색 남성용 사이즈(신..

스틱으로 간편하게 짜먹는 안동참마 기죽지마 굿라이프 후기 [내부링크]

경북 안동은 '마'의 고장이다. 물빠짐이 좋은 토양 덕에 마, 우엉 같은 뿌리채소가 자라기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많이 재배하고 품질도 우수하다. 특산물인 만큼 마를 가공하여 만든 가공식품도 종류가 많은데 그..

안동댐 맛집,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보나베띠 안동타워점 [내부링크]

현재 보나베띠는 폐업했고 안동타워는 운영 중단 상태이다. 안동댐 민속박물관과 물포럼센터를 지나 문화관광단지에 있는 안동 보나베띠. 사실 그냥 편하게 가기에는 양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편..

제천 청풍호케이블카 모노레일 한여름에도 추천 [내부링크]

제천 청풍호케이블카 모노레일 한여름에도 추천 청풍호모노레일 타기가 하늘의 별따기 형부가 회사에서 다녀오고 추천했는데 제천에 살아도 40~50분은 걸리니 맘먹기 쉽지가 않았다 10시 도착을 목표로 했지만..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일정 및 준비물! 축제 제대로 즐기는 꿀팁! [내부링크]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2019년 7월 17일(수) ~ 7월 21일(일)까지 두류공원, 평화시장 닭똥집골목,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 이월드 대구치맥페스티벌이란?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왜 대구에서 개최되는 것일까요?..

근로자휴가지원사업 휴가샵 베네피아 복지몰 예약 확인 조회 취소 방법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으로 선정된 기업의 근로자는 전용 온라인몰인 베네피아 복지몰에서 40만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호텔, 펜션 등의 숙박이나 국내 항공, 각종 입장권 등을 예약 할 수 있다. http://vacation...

대구 두류워터파크 예약 및 이용안내(물놀이기구 안내) [내부링크]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두류워터파크가 개장합니다. 대구시설공단이 운영하는 두류 워터파크는 7월 3일(수)부터 8월 18일(일)까지, 47일간 운영하게 됩니다! 이용시간 운영기간 : 2019. 7. 3 (수) ~ 8. 18 (일)..

마카오자유여행 마카오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마카오자유여행  마카오 가볼만한곳 고습스러운 숙박시설과 활기찬 느낌을 갗춘 마카오의 코타이 스트립은 동양의 라스베가스로 반짝이는 엔터테인먼트 지역중 가장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성바울성당 세나도..

진에어 항공특가 19.07.02~09.07.07 [내부링크]

진에어 항공특가 판매기간 : 2019년7월2일~7일 탑승기간 : 2019년10월27~2020년 3월28일 진에어 혜택 진에어는 무료기내식과 무료 수하물로 만족도가 좋아요 대구에도 진에어가 취항되면 좋겠어요 7월2일(화) 10..

[안동맛집] 안동 옥동 마왕족발 [내부링크]

안동맛집! 마왕족발 옥동점 주말~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하기위해 마왕족발 옥동점을 다녀왔습니다. 마왕족발 내부 사진이에요 주말 저녁이라서 그런지 이미 많은 손님들이 앉아 계시더라구요 자리가 날때까지 조금..

홍콩 마카오 페리 시간표 정보,홍콩마카오 자유여행 [내부링크]

홍콩 마카오 페리 시간표 정보,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홍콩국제공항에서 마카오 반도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할수 있으며 바우처를 출력하여야한다. 현지에서 바로 티켓팅 하여도 된다 터보젯 홍콩국제공항에서..

의성 청학마을 왜가리생태관 캠핑 나들이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의성가볼만한곳 왜가리생태관 의성캠핑 의성청학마을 2019년 3월 개관한 의성 청학마을 왜가리 생태관 주말에 가족 나들이 및 캠핑도 많이들 오신다. 조용하며 놀이터도 있고 왜가리생태관 체험도 가능하다...

(SICAF 2019)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행사 및 티켓/전시안내 [내부링크]

SICAF 2019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기간 : 2019. 7. 17. (수) - 7. 21. (일) 전시장소 : 코엑스 A4홀 영화제장소 : 메가박스 코엑스 아시아 최대 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 'SICAF 2019'가 7월 17일(수)부..

상위 노출 검색 잘 되는 블로그 글쓰기 요령 팁 [내부링크]

열심히 글은 쓰지만 방문자가 없고 검색해도 나오지 않고 나도 찾을 수 없는 내 블로그. 블로그 글쓰기, 어떻게 하면 검색이 잘 될까? 방문자수와 조회수를 늘릴 수 있을까? 검색이 잘 되는 효과적인 블로그 글쓰..

스타벅스 골든벨 18차 (6월28일) [내부링크]

스타벅스 골든벨 18차 (6월28일) 18차정답 청담스타R 스타벅스 청담스타R에서 별적립 2배 받으세요

전국 자연휴양림 통합예약시스템! '숲나들e'에서 예약하세요 [내부링크]

산림청이 전국 모든 자연휴양림을 한 곳에서 예약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숲나들e'를 개시하였습니다. '숲나들e'에서는 유명산, 천보산, 팔공산 등 모두 58개 자연휴양림(국립 42, 공립 16)을 예..

스타벅스 골든벨6월26일 16차 정답 [내부링크]

스타벅스 골든벨6월26일  16차 정답

부여 연꽃축제! 부여서동연꽃축제 2019 일정 및 행사, 셔틀버스안내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대표적 여름 꽃 축제, 부여 서동 연꽃축제를 소개합니다! 2019년 7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유네스코 세계유산등재 지구 부여에서 연꽃 축제가 열립니다. '궁남지 사랑, 연꽃의 빛을 발하다!라는 주제..

양파대란 양파소비 양파 요리 [내부링크]

양파대란 양파소비 양파 요리 채널에서 양파값이 워낙 저렴하다고 해서 인터넷 검색해 보니 10kg 만원내외~(택배비가 드니까) 작년 이맘때 전통시장에서 20kg 2만원정도 주말에 시장에 가보니 올해는 절반 가..

DMZ 평화대축제 2019 [내부링크]

2019 DMZ 평화대축제 휴전선 철책에 평화를 걸다 2019. 6. 29 (토)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지난해 세 차례 열린 남북 정상회담과 1, 2차 북미 정상회담을 계기로 지구촌 마지막 냉전지대인 한반도에도 희망이 넘실대..

태백 철암탄광역사촌 까치발건물 [내부링크]

검은 석탄의 도시 태백시 철암동 태백은 우리나라 석탄 산업의 중심지로 과거 50여개의 광산이 있었다. 철암은 태백에서도 대표적인 탄광마을로 최고 호황기에는 인구가 5만에 이를 정도로 번성했었다. 대합실 한..

백두대간협곡열차 V트레인 타고 분천역에서 철암역까지 [내부링크]

V-train과 O-train이 만나는 분천역 백두대간협곡열차와 중부내륙관광열차가 만나는 환승역인 분천역 객차 3량에 아기호랑이 백호 기관차를 연결하고 운행을 준비한다. 그 사이 중부내륙관광열차 O-train이 분..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카페 하이디의 다락방과 사랑채 산타커피 [내부링크]

하이디의 다락방 분천마을에서 파란 지붕의 알프스 소녀 하이디를 찾으세요. 알프스 소녀 하이디가 봉화 분천에 있다. 아... 분천역과 스위스 체르마트역이 자매결연을 맺었지. 예쁜 꽃을 그려넣은 고무신도 판..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냉면 맛집, 산타빌리지 황장군 [내부링크]

봉화 분천 산타마을(산타빌리지)의 유일한 냉면집, 황장군 냉면, 갈비탕 집 황장군 입구에 있는 분천 산타마을 지도. 현재위치와 앞으로 돌아볼 곳, 지금까지 돌아본 곳을 참고하면 좋다. 식당 건물은 휴게소..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1년 365일 산타를 볼 수 있는 곳. 4계절 내내 크리스마스인 곳. 바로 경북 봉화군 분천면에 위치한 분천역 산타마을이다. 2020 분천 산타마을 새단장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협곡열차 시간표, 사계절 크리스마스..

안동여행 여름!! 안동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안동여행 여름!! 안동가볼만한곳 이렇게 안동을 잘소개한 잡지가 발행되고있는데 내가 1번째 리딩이 되었다 안동소개가 잘되어있고 예쁘고 맛집 소개도 탁월해 공유하고 싶어요 ^^ 안동시내에서 전통시장 2곳..

안동여행 봄여행 안동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안동여행 봄여행 안동가볼만한곳 2019안동여행 봄여행 안동가볼만한곳 2019안동여행 봄여행 안동가볼만한곳 2019안동여행 봄여행 안동가볼만한곳 2019안동여행 봄여행 안동가볼만한곳 2019안동여행..

해외여행자보험 추천 가입필수 [내부링크]

해외여행자보험 가입필수 자유여행일때 항상 여행자 보험 가입해야 뭔가 안심이다 하나투어에서 에이스여행자보험 견적금액 3박5일-10,740원 같은조건으로 지난번 4월여행때 여행자보험 가입한 SK텔레콤에서 CHU..

안동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 6월 어린이뮤지컬 피노키오 [내부링크]

안동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 6월 어린이뮤지컬 피노키오 6월22일 (토)2시 안동서부교회대예배실 신청기간: 2019. 6. 11 (화) 오전 10시 부터 ~ 선착순 마감 참여신청 방법: 본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DIMF] 2019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연, 행사일정, 할인정보! [내부링크]

전 세계의 뮤지컬이 한자리에, DIMF 제 13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 2019. 6. 21. (금) ~ 7. 8. (월) 대구 주요 공연장 및 시내 전역 올해로 13회를 맞은 DIMF는 대구시가 만든 아시아 최초의 국제뮤지컬..

캠핑장 추천, 안동 임하호 캠핑 수상레저타운, 카라반 글램핑 수상레저 [내부링크]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 있다. 저렴한 요금 다양하고 편리하고 깔끔한 시설.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경북 안동 임하호 캠핑 수상레저타운 강력 추천! 오토캠핑, 카라반, 글램핑 그리고..

스타벅스 골든벨(6월11~30일),e프리퀀시 [내부링크]

스타벅스  골든벨(6월11~30일),e프리퀀시 스타벅스 어플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완료시 스타벅스리뷰 참여로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에 참여 할수 있어요 이왕 주문 사이렌 오더로~ 문제가 너무 어려운거있죠..

링거워터 링티 솔직 후기, 직장인 핫잇템 커피 대신 마시는 수액 [내부링크]

요즘 핫한 마시는 수액, 링거워터 링티 언제나 습관처럼 마시게 되는 링티! 넌 언제부터 내 옆에 있었니..ㅎ 1년 동안 꾸준하게 내곁에서 건강을 챙겨주고 있는 링거워터가 몸에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일까? 마침 지..

서울 익선동 한옥마을 지오쿠치나, 서울커피 [내부링크]

서울 익선동 지오쿠치나, 서울커피 맛보기 tv보고 조카가 익선동 저기로 놀러가자고 노트필기까지 해두어 급 잡힌 주말 나들이^^ 지하철 4번 출구 건너편 골몰부터다 보던대로다 예쁜골목이다 이 좁은 곳에..

안동 임하 아쿠아 수상레져 ,캠핑과 수상레져 [내부링크]

안동 임하 아쿠아 수상레져 ,캠핑과 수상레져 https://youtu.be/LtKpGXSMx_Y 레져와 캠핑을 한번에 아쿠아수상레저 예약하기 http://eliteski.co.kr/aqua/main.htm 아쿠아수상레저 대구경북, 안동 임하호,아..

2019국제 차공예박람회(06.20~06.23) [내부링크]

2019국제 차공예박람회(06.20~06.23) 부산은 벡스코 대구는 엑스코에서 매년 개최합니다^^ 부산에서 개최하는 국제차공예박람회 참여 원하시는 분은 간편하게 사전등록하고 무료관람 http://www.teafair.co.kr/..

노화가 가장 먼저 오는 눈, 눈지키는 방법 [내부링크]

노화가 가장 먼저 오는 눈, 눈지키는 방법 눈은 인체 기관중 노화가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나빠진 눈은 회복되기 쉽지 않아 평상시 관리하여야 합니다 눈에 좋은 식품 알려드립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에는..

적절한 물마시기 하루 8잔은 무리 [내부링크]

적절한 물마시기 적절한 물마시기  하루 8잔은 무리 식물은 뿌리에서 흡수한 물을 산소와 수소로 쪼개서 분해된다 수소는 이산화탄소을 동화시켜 포도당을 만드는 재료로 산소는 대기중으로 내뿜어 생명체의..

녹차 마시는법 따뜻한 녹차 [내부링크]

녹차 마시는법 따뜻한 녹차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성분인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비타민C와 비타민E등 다량의 항산화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카테킨은 바람직하지 않는 세포 군집의 생산과 개시를..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행사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 [내부링크]

쿠킹클래스 세미나 부대행사 오시는 길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양재동 232 aT센터) 문의 : 02-6300-1114 주차안내 : 승용차 10분이내 무료/추가 10분당 700원(1시간:4,200원) 주차비용 자세..

6월 서울 가볼만한 곳 - 2019 서울 보도블록 EXPO 추천! [내부링크]

2019 서울 보도블록 EXPO 6월 19일 (수) ~ 6월 21일 (금) 서울 광장 일원, 서울시청 다목적홀(8층) 2019 서울 보도믈록 EXPO가 서울광장에서 개최합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2019 서울 보도블록 EXPO'는 시민..

스타벅스 e-프리퀀시 완성 '서머 스테이킷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e-프리퀀시 완성 '서머 스테이킷 '서두르세요 오늘 출근길에 서머 스테이킷 받았습니다^^ 한참 남았는데 선물로 스티커 받아서complesd 앱에서 주변에 스타벅스 중 재고 확인하고 가면 편리합니다..

6월축제 추천한만한곳 강원도 고성 하늬팜 라벤더축제 [내부링크]

6월축제 추천한만한곳 강원도 고성 하늬팜 라벤더축제 아시는 분이 강원도에서 라벤더를 공수 받는다고 하셨는데 강원도에 라벤더가 많이 생산되나봐요 축제까지... 행사기간:2019.06.01~06.23 일본북해도에..

월영교의 아침, 안동호에 비친 월영교 반영, 안동댐 풍경 [내부링크]

안동호에 비친 월영교의 반영을 보면 원이엄마 미투리와 꼭 닮아 있다. https://makeidea.tistory.com/180 원이엄마의 사랑과 스토리텔링을 담은 안동댐 월영교 안동은 사랑의 도시이다 꼬장꼬장 건들면 부러질..

원이엄마의 사랑과 스토리텔링을 담은 안동댐 월영교 [내부링크]

안동은 사랑의 도시이다 꼬장꼬장 건들면 부러질 것 같은 사대부의 절개와 지조만 남아있던 이 곳에 사랑을 남긴 자 누구인가. 바로 죽은 남편이 그리워 적을 곳이 모자라 종이를 빙글빙글..

안동댐 월영교 아래 달이 떴다! 문보트 [내부링크]

안동 야경의 명소, 월영교는 죽음도 갈라놓지 못한 400년전 부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곳이다. 병에 걸린 젊은 남편을 위해 복중 태아를 가진 아내는 머리카락을 잘라 밤낮 정성으로 미..

[울산여행] 2019 울산고래축제 행사일정 및 축제정보 (6월 7일~ 9일) [내부링크]

6월축제 2019 울산고래축제 2019년 6월 7일 (금) ~ 6월 9일 (일), 총 3일간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일원 고래의 꿈! 바다의 꿈! 울산의 꿈! 축제 시간표 축제 프로그램 장생포 거리 예술로 뮤직페스티벌..

안동임하호 캠핑 수상레져 6월오픈 [내부링크]

안동임하호 캠핑 수상레져 6월오픈 무더워진 6월 수상레져와 함께 글램핑 빌려서 캠핑도 하면 좋을것 같다 카라반 글램핑 먹을것만 가져와서 숯불에 구워 먹으며 물놀이 중간중간 와서 쉴수있고 냉난방시설완..

[6월 축제] 2019 무안황토갯벌축제 프로그램 일정 및 행사안내 (황토갯벌랜드) [내부링크]

- 6월 전남 축제 - 제7회 무안 황토갯벌축제 2019. 6. 14 (금) ~ 6. 16 (일) 해제면 무안황토갯벌랜드 일원 주요 프로그램 주요행사 : 풍요깃발 퍼레이드, 개막축하공연, 군민노래자랑 연계ㆍ부대행사 : 황토갯..

안동 시내 맛집, 가성비 좋은 국수집 소면짱(메뉴 최신) [내부링크]

안동의료원과 태사묘 근처에는 맛집이 많다. 부대찌개 맛집 제주본가, 순대국밥으로 유명한 신선토종순대국, 돈가스로 유명한 진성식당, 서울복어, 골부리국이 맛있는 옛촌, 얼큰한 짬뽕 전문 계림용짬뽕까지.....

근로자휴가지원금 sns서포터즈 모집 ,2차 참여기업 신청시작 [내부링크]

근로자휴가지원금 sns서포터즈 모집 ,2차 참여기업 신청시작 http://vacation.benepia.co.kr/frnt/eventzone/surveyParti.do?surveyNo=64 로그인 | 베네피아 베네피아 복지시스템은 IE8이상 버전에 최적화..

[강원도여행] 강릉단오축제, 강릉단오제 일정 한눈에 보기(주차장) [내부링크]

2019 강릉단오제 일정 및 행사안내 축제기간 : 2019년 6월 3일 (월) ~ 6월 10일 (월) 장소 : 강릉 남대천 단오장 및 지정행사장 슬로건 : 지나 온 천년, 이어 갈 천년 날짜별 행사일정 민속놀이ㆍ경축행사 안내..

안동 가볼만한곳, 6월 꽃나들이는 낙동강변 금계국 단지로 [내부링크]

노란 황금 물결이 장관을 이루는 안동 낙동강변 이른 더위가 찾아올 5월말 ~ 6월초! 안동 낙동강변 어가골 교차로 아래는 노란 황금 물결이 장관을 이룬다. 2008년 조성한 금계국 테마단지가 있기 때문인데 어가..

옥동 철펍철펍 수비드 목살스테이크 [내부링크]

옥동 철펍철펍 수비드 목살스테이크 점심시간 쌩 달려가서 세트메뉴 수비드 목살스테이크+파스타(택1) 30,000원 유명한 크랩파스타 선택 수제버거 12.900원 2주년 행사로 스프와 커피 서비스 직원분 휴가라..

2019 포항 불빛 축제, 불꽃 축제 정보 (교통안내 및 주차장, 셔틀버스안내) [내부링크]

2019 포항국제불빛축제 일정안내 기간 : 2019년 5월 31(금) ~ 6월 2일(일) / 3일간 장소 : 형산강 체육공원 & 포항운하 일원 주제 : 70년의 역사 포항 희망의 불빛으로 밝히다 축제일정 포항 불빛축제 오시는..

2019.05 안동 묵계서원 ,만휴정 따라 거닐다(미스터션샤인) [내부링크]

안동 묵계서원 ,만휴정 따라 거닐다(미스터선샤인) 묵계서원 및 안동김씨 묵계종택 묵계리 100m쯤 구 고갯길을 올라 왼쪽에 서원이 자리잡고 있다. 이 건물은 김계행(金係行)과 옥고(玉沽)를 ..

5천평 안동펜션 안동모로펜션 캠핑 [내부링크]

5천평 안동펜션 안동모로펜션 캠핑 모로전경 모로 오시는길  안동모로 캠핑장 예약하러가기 안동모로펜션 moro, 가족행사, 모임, 하회마을, 월영교, 안동펜션, 안동팬션, 캠핑, 미니하우스, 안동게스트하우..

SKT VIP되기,T멤버쉽 혜택 [내부링크]

SKT VIP되기 핸드폰 바꾸실때 신규가입으로 많이 하시는데 특별한 이유 아니시면 기기변경으로 요청하셔서 SKT VIP회원으로 많은 혜택누리세요 저는 11,000원 영화를 1년에 6번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SKT VIP 되..

[어린이 가볼만한 곳 ] 같이놀자! 동동동 문화놀이터 [내부링크]

노랫가락처럼 새파란 오월~ 전쟁기념관 어린이 박물관에서 아주아주 특별한 공연을 합니다. 아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는데요. 함께 알아보실까요? 음악당 달다 하울의 ..

[문화가 있는날] 전국 국립자연휴양림 42개소 입장료 면제 [내부링크]

문화가 있는날인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일상을 벗어나 피톤치드가 가득한 숲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숲은 가족과 함게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고 연인과 함께 자연속에서 낭만을 즐기기에..

안동 청보리 축제, 섬마을 청보리밭 인생샷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2019 제2회 안동호 섬마을 청보리밭 축제 도산서원 시사단 뒤로 드넓게 펼쳐진 푸른 카펫!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산서원 시사단 건너편(의촌리)에서 6월 1일(토) ~ 6월 9일(일)까지 청보리밭 축제가 열린다. 온..

원주 뮤지엄 산 MUSEUM SAN 가볼만한곳 데이트장소 [내부링크]

원주 뮤지엄 산  MUSEUM SAN 가볼만한곳 https://www.instagram.com/p/BxocJg6C7XU/ Instagram의 Museum SAN l 뮤지엄 SAN님: “[얌전비가 내리는 ️비밀의 화원] 자연과 공간의 하..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베니피아복지몰 휴가샵 [내부링크]

근로자휴가지원금 사용, 베니피아복지몰 바로가기 pc에선 http://vacation.benepia.co.kr/login/login.do 로그인 | 베네피아 베네피아 복지시스템은 IE8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vacation.benepia.c..

해외 직구물품 통관 조회하기 [내부링크]

해외 직구물품 통관 조회하기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6 4세대 국가관세종합정보망 서비스 환율정보 국가별 수출, 수입 환율정보 테이블 unipass.customs.go.kr 조회 방법은 MB/L- HB/L이..

최고기온 워터파크 야외 개장 롯데워터파크 [내부링크]

30도를 넘는 폭염입니다. 우리나라도 열대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지만...열대과일 생산되는... 올해 유난히 폭염을 예상예보 하긴 하던데 장마가 와바야 비가 많이 와서 시원한 여름이 될지.. 격년으로 더울때와 비..

안동 지례예술촌, 고택숙박 전통체험 드라이브코스 추천 [내부링크]

고즈넉하지만 수려한 산세, 풀벌레와 바람 소리... 임하호의 물안개가 신비로움을 더해주다 밤이면 별들이 유난히 커 보이고 반딧불이 날아다니고 들리는 것이라곤 풀벌레와 바람소리 뿐, 아침이면..

안동 낙동강변 전국 수영대회 요강 [내부링크]

안동 낙동강변 전국 수영대회 요강 제2회 안동 낙동강변 전구 수영대회 동영상보기 https://youtu.be/_lXdFcFVaPs 안동시 수영연맹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andongswimming.com/ 안동시수영연맹 안동, 안동..

안동 임하댐과 천연기념물 길안면 용계은행나무 이야기 [내부링크]

700년을 그 자리에서 고향을 지키다 용계리 은행나무는 우리나라에 있는 은행나무 가운데 가장 크고 오래된 나무 중 하나이다. 천연기념물 175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높이 31m, 둘레 13m, 수명..

안동 강노을 펜션 서안동 (하회마을,도청인근) [내부링크]

안동 강노을 펜션 서안동 (하회마을,도청인근) 전객실 강변뷰 강노을펜션 서안동 동영상 보기 객실 둘러보기 http://www.riversunset.kr/htm/main.htm 안동강노을펜션(풍산회곡) 안동, 서안동, 풍산회곡, 안..

윈도우10,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동영상 제작 편집 [내부링크]

윈도우10 부터는 그 동안 MS에서 제공하던 윈도우 무비메이커(Movie Maker)의 설치파일은 물론 기존 다운로드 링크도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다. 간단하게 사진 이어붙여 동영상 만들기나 동영상 변환 같은 간단한..

책읽는 방법 독서명언 [내부링크]

독서명언 책읽는 방법 독서명언 세종 대왕 '읽기는 다 읽었으나 또 읽고 싶구나' 세종 대왕의 독서법은 '백독백습'이 대표적이다. 100번 읽고 100번 쓰면 진정한 뜻을 알게 된다는 말로 '세종실록'에 쓰인 '독서백..

고강도 운동 효과와 운동후 먹는 식품 [내부링크]

고강도 운동 효과와 운동후 먹는 식품 달리기 같은 고강도의 유산소운동이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있어 가벼운 걷기나 요가같은 저 강도 운동 한사람이 정신적 쇠퇴가 심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팀은..

한국의 전통마을 안동하회마을 부용대,섶다리,입장료 [내부링크]

한국의 전통마을 안동하회마을 안동에 앤드류왕자도 방문하여 떠들썩하였다 하회마을 섶다리 제작(5월26일 까지 개방 이후 철거)에 거닐어 보고 싶어 주말에 하회마을로 갔다 안동하회마을 전경 https://youtu...

안동 여행 가볼만한 곳, 임청각 독립운동가 석주 이상룡 생가 [내부링크]

2019년은 3.1운동 100주년 되는 해로 문재인 대통령도 2017년 대통령 취임 후 광복절 축사에 이어 2019년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방송에서도 임청각을 언급했다. 대통령이 2번이나 언급한..

교통법규위반 조회 및 납부방법 [내부링크]

교통법규위반 조회 및 납부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법규위반조회와 납부는 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경찰청 이파인 - https://www.efine.go.kr/main/main.do 경찰청교통민원24(이파인)..

용상동맛집 비스트로써니 서니의 따뜻한 식탁 [내부링크]

용상동맛집 비스트로써니 서니의 따뜻한 식탁 회사 점심시간 전날 12:15 예약한 비스트로써니로 고고 ㅆㅇ~ 맛집으로 소문난곳 맛보러 갔다 ㅎ 오픈11:30~09:00 월요일 휴무 예약은 하루전 필수 유명한 하회..

안동시내버스 급행11 노선시간 정류장 [내부링크]

안동시내버스 급행11 노선시간 정류장 안동시내버스 시간표 업데이트(2019.05.14) 안동 급행버스11 노선 자료 올립니다 시내에서 도청까지 지정 정류장만 정차하며 빠르게 도청으로 가는 급행11번 급행이라..

PC버전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카카오톡 한번에 최대 30장 전송) [내부링크]

PC버전 카톡에서 사진전송은 어떻게 하나? PC카톡에서도 사진 보낼 때, 대부분 대화창 아래에 [파일첨부] 아이콘을 클릭해야 사용 할 것이다. 이렇게 보내면, 사진을 여러장 한꺼번에 선택하더라도 대화창에서..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카카오톡 한번에 최대 30장 전송) [내부링크]

사진 30장 보내면 카톡 알림음 30번 사진이 1장씩 올 때 마다 울리는 '카톡, 카톡, 카톡, 카톡, 카톡.....' 수십번 울리는 카톡알림음과 끝없이 길어지는 대화창 카톡으로 사진 전송법에는 2가지가 있다. 왼쪽처..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 후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누락 확인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 등록 후에도 티스토리 블로그가 검색에서 누락될 때 검색 누락 확인 언젠가부터 네이버 유입량이 0이다. 유입이 전혀 안되고 있었다. 원인을 찾아보기로 했다. 우선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들..

중국 상해 이우시장 탐방 연수 5일차, 상해 푸동공항 중국동방항공 [내부링크]

중국 상해, 중국 이우시장 탐구생활을 마무리하고 다시 한국으로 5일간의 중국 상해 - 이우 - 상해 일정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렸다. 눈으로 본 것보다 더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마지막 호텔에..

중국 상해 이우시장 탐방 연수 4일차, 라오창팡 임시정부청사 신천지 동방명주 [내부링크]

중국 상해 라오창팡 임시정부청사 신천지 동방명주 이번 4박 5일간 일정에서 이우 시장 탐방은 2일 간만 하기로 계획을 세웠었다. 아직 이곳 시장에 대한 평가가 먼저 선행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

중국 상해 이우시장 탐방 연수 3일차, 이우(푸텐) 도매 시장조사 꿀팁 [내부링크]

중국 이우시장 / 국제상무성 / 푸텐시장 도매 시장 조사 꿀팁 이우 시장에 도착한지 3일째를 맞이하고 있다. 주변 환경에 눈에 들어오니 여기가 중국인지 한국인지 구분이 잘 안 간다. 쉽게 환경에 적응하는 글로..

중국 상해 이우시장 탐방 연수 2일차, 이우(푸텐) 도매 시장조사 꿀팁 [내부링크]

중국 이우시장 / 국제상무성 / 푸텐시장 / 이우도매시장 조사 벌써 몇년전 부터 중국 이우시장을 다니면서 상품을 조사하거나 직접 상품을 가져와 판매하시는 분을 만나 봤지만 그분들을 통해서는 이곳 이우시장..

중국 상해 이우시장 탐방 연수 1일차, 중국동방항공 상해푸동공항 이우 숙소 [내부링크]

중국 이우시장 / 국제상무성 / 푸텐시장 현장 탐방 및 상품 발굴 대구 공항에서 상해를 거쳐 이우까지 4박 5일간의 일정을 담아 보았습니다. 2019/05/14 - [공간] - 중국 상해 이우시장 탐방 연수 2일차, 이우(푸..

신비로운 곤충세계와의 만남 예천곤충연구소&곤충생태원 [내부링크]

 예천곤충연구소&곤충생태원 운영시간안내 하절기 3월1일~10월말(09:00~18:00) 동절기 11월1일~2월말(09:00~17:00) 경상북도 예천군 효자면 은풍로 1045 (고항리 577) 예천외곽이라 상당히 멀어요 예천곤..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3일차, 난카이 라피트 간사이공항 [내부링크]

2019/05/14 - [공간] -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1일차, 간사이공항 판비테라우치 도큐핸즈 돈키호테 2019/05/14 - [공간] -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2일차, 도구야스지 빅카메라 무인양품 타워레코드 로..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2일차, 도구야스지 빅카메라 무인양품 타워레코드 로프트 난바파크스 [내부링크]

2019/05/14 - [공간] -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1일차, 간사이공항 판비테라우치 도큐핸즈 돈키호테 2019/05/14 - [공간] -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3일차, 난카이 라피트 간사이공항 일본 오사카 도매시..

영국 앤드류 왕자 안동 하회마을 방문(전통 섶다리 드론촬영 영상) [내부링크]

영국 앤드류 왕자가 엘리자베스 여왕에 이어 안동을 방문합니다. 1999년 엘리자베스 여왕이 안동을 방문했었는데요. 그때 방문했던곳이 하회마을과 봉정사였습니다. 이 길을 퀀스로드라고 하는데 이 퀸스로드를 엘..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1일차, 간사이공항 판비테라우치 도큐핸즈 돈키호테 [내부링크]

2019/05/14 - [공간] -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2일차, 도구야스지 빅카메라 무인양품 타워레코드 로프트 난바파크스 2019/05/14 - [공간] - 일본 오사카 도매시장조사단 3일차, 난카이 라피트 간사이공항 일..

안동 시내버스 시간표 안동버스정보 어플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동 시내버스 시간표 안동버스정보 어플 업데이트 2019년 4월 27일부터 안동 시내버스 노선중 11번, 80번, 81번 3번, 풍산, 풍천, 서후, 북후, 남선, 남후, 일직 방면 노선을 운행하는 책임 운송사 - 안동..

에버랜드 레니찬스 이용방법 (놀이기구 줄안서고 빨리 타기!) [내부링크]

에버랜드 꿀팁~ 에버랜드 레니찬스 이용방법!! 레니찬스는 인기있는 놀이기구를 줄서지 않고 기다림없이 바로 탈 수 있는 서비스에요~ 사람 많은 날~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기본 1~2시간 정도 기다렸다 타야하는..

군위영천휴게소 맛집 제1공장 추억의 도시락(상주영천고속도로) [내부링크]

상주영천고속도로 영천방향에 있는 군위영천휴게소, 제1공장 휴게소 독특한 공장 컨셉으로 이용객들의 발길을 붙잡는 군위영천 제1공장 네비 및 지도에서 검색할 때의 정식명칭은 군위영천휴게소 그런데 휴게소..

안동콜 택시 ,카카오택시,카카오T,T맵 택시 [내부링크]

안동콜택시 부르면 1000원 추가되던 콜비는 2018년도 부터 사라졌습니다. 카카오T 한참 사용중에 카카오카플때문에 택시회사 파업으로 기사님들 카카오앱을 삭제하셔서 올초 카카오택시를 불러도 무응답이었는데...

안동 도산서원 특별과거시험 재현 [내부링크]

안동 도산서원 특별과거시험 재현 2019년 5월11일(토) 도산서원 앞마당 도산별과 과거로 돌아가서 도산서원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 안동시뉴스레터 게시자료입니다~ 전국 유일의 문화콘텐츠로 도약의 날..

스마트폰으로 주말(토요일) 자동차검사 예약, 확인, 조회 [내부링크]

https://www.cyberts.kr 사이버검사소 메인 | 스마트 자동차검사 예약시스템 한국교통안전공단_1 EASY & QUICK!빠르고 쉬운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 스마트예약 서비스와 함께하세요. 자동차검사 스마트예약..

[프리미어] MP4 MOV 동영상 스트림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Adobe Premiere Pro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 동영상 스트림 오류 해결방법 촬영된 MP4 또는 MOV 파일을 프리미어에서 편집하려고 가져오기 하면 [파일 가져오기 실패 - 파일에 오디오 또는 동영상 스트림이 없..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받는 방법(관세청) [내부링크]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받는 방법(관세청) 해외직구 하려면 개인통관 고유번호는 꼭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직구,공구,블랙프라이데이 준비하기 위해 미리미리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목록통관 ,간이통관 차이 [내부링크]

목록통관-개인이 사용할 물품 또는 기업에서 사용할 샘플 중 미화 150불 이하(미국발은 200불)의 물품 중 아래 표와 같은 배제 대상 물품이 아닌 경우에는 목록통관이 가능합니다. 간이통관-미화 150불(미국발은 2..

2019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자녀장려금이란? 2015년 도입된 자녀장려금은 만 18세 미만의 부양자녀가 있는 저소득 가구에 장려금을 지원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자녀장려금은 저소득층의 자녀양육 부담을 경감하고, 임심과 출산을 장려하기..

아이폰 무음 카메라 앱 추천 - 매일 조용한 카메라, 9cam [내부링크]

매일 조용한 카메라 하단에 광고가 있으나 사용하는데 크게 거슬리지 않는다. 플래시 on/off, 타이머 설정 등 필요한 버튼이 모두 한 화면에 있어서 조작하기 편리하다. 동영상, 셀카 촬영 가능 타이머..

오사카 시장조사 구매물품 [내부링크]

오사카 시장조사단 다녀오며 구매한 물품  호빵맨모기패치(800엔)는 모기 기피제인줄 잘못된 정보를 보고 주문ㅋ 모기가 성행하는 여름에 효과가 좋은지 성능시험 해봐야겠어요. 아이팩 수면안대(980엔)는 현..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2019.05.01~06.25) [내부링크]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2019.05.01~06.25) 작년2018년 e-프리퀀시 피크닉매트에 이어 2019년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타월+백입니다 6월25일 까지 스티커 채울수 있을지 ...ㅎ 날짜 맞추어 이벤트..

의성 조문국사적지 작약꽃밭 [내부링크]

의성 조문국 작약꽃밭 다녀왔어요~ 날이 너무 좋아 이때쯤이면 작약꽃이 너무너무 예쁘게 피었겠지.... 하고 갔는데.. 흠흠~ ㅠㅠ 아직 봉우리만 예쁘게 맺혀있네요.. 봉우리 터진 꽃이 하나도 없었어요 아쉽아쉽..

안동 시내버스 시간표, 노선 안내, 월영교 가는 버스 [내부링크]

안동 시내버스 시간표, 노선 안내, 월영교 가는 버스 안동 시내버스는 아직 실시간 운행정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안동시청 홈페이지 - 분야별 정보 - 대중교통 목록에서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확..

경북도민체전 년도별 경기결과 [내부링크]

경북도민체육대회 연도별 경기 결과 경상북도체육회에서 제공해주는 데이트를 기준으로 경북도민체전 연도별 경기 결과를 정리해 보았다. 1981년 대구가 대구직할시(1995년부터 대구광역시)로 승격되면서 제19회..

경주가면 경주계피빵 [내부링크]

경주가면 경주계피빵 지인께 선물받으셨다고 ..먹어보았습니다 이상복 계피빵 경주빵 겉을 바꾼 계피빵입니다 경주빵 맛에 계피가루 첨가되어 친근한 맛에 덜달아 좋습니다 고급집니다. 차와 잘 어울려요~ 경주..

자신에게 맞는 운동(등산,수영,달리기,자전거) [내부링크]

자신에게 맞는 운동(등산,수영,달리기,자전거) 운동도 자신에게 맞고 효과적인 운동으로 골라서 하자 등산 등산은 심폐지구력이 약한 사람이 하면 좋다. 등산할 때 보행속도를 빨리 하는 등 운동 강도를 늘리지..

[미세먼지 알리미 앱] 에브리에어 (국내 최다 측정소, 전국 미세먼지 정보) [내부링크]

봄만 되면 심해지는 미세먼지 때문에 눈만 뜨면 그 날의 미세먼지가 좋은지 나쁜지 검색해 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국내에는 측정소도 별로 없거니와 그 수치가 정확한지 믿음이 잘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미세먼지..

안동 아이누리 장난감도서관 아이와 함께 놀아요~ [내부링크]

안동아이누리 아이와 함께 놀아요~ 안동 태화동 안동서부교회 옆 안동아이누리 있어요 안동 장난감 도서관입니다!! 장난감대여,놀이방,프로그램 강좌 매달 다채롭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회원제 운영이 많아 방..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자동차 장난감 유아 생활용품 리콜 확인 [내부링크]

오늘 또 뉴스가 터졌다.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어린이 제품 및 장난감, 전기/생활용품 등 86개 제품에 대해 리콜 명령을 내렸다고 한다. 해당 제품 상당수가 유해물질 초과 검출, 내구성 및..

A형 간염 증상 [내부링크]

A형 간염 증상 A형 간염은 잠복기간은 50일 정도이며 고열,복통,설사,구역 증상을 보이고 심하면 황달, 염증성질환으로 간조직을 파괴하거나 변성을 일으켜 간기능이상을 일으켜 치사율 또한 높습니다. 작년한..

포토샵 없이 온라인에서 jpg 이미지 압축하기 [내부링크]

파일 첨부할 때 이미지 용량 제한에 걸린 적 있죠. 포토샵은 설치도 안돼있고 할 줄도 모르고, 난감하죠. 그럴 때 아주 유용한 사이트. 포토샵 없이 최상의 해상도로 JPG 이미지를 간편하게 압축하기 https://co..

네이버 바이브 VIBE 앱에서 정기결제 해지(무료 이용권 만료) [내부링크]

네이버 바이브 VIBE 앱에서 정기결제 해지하기 VIBE 앱에서 좋아요 페이지로 가서 [설정] 메뉴로 들어간다. [내 이용권/구매] 선택 설정 > 내 이용권/구매 > 내 이용권 [정기결제 관리] 선택 오른쪽 상단의 [..

안동여성한마당 화전놀이 작품 ~ [내부링크]

 안동여성한마당 화전놀이 대회 참가 ~ 2019년 4월27일 토요일 안동여성한마당 화전대회 매년 4월 마지막주 토요일 행사입니다. 대회 준비중~ 참가번호 1번 안동시 예전엔 화전 만들어 드실때 온동네 잔치로..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키자드 keyzard) [내부링크]

키자드를 이용해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하기 https://keyzard.net/nb?currPage=6 키자드 -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네이버 블로그를 구글 검색에 등록하는 서비스. 구글 검색 노출 및 백링크를 걸어..

나만의 키보드 앱 추천 네이버 스마트보드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순서대로 시작하기]를 선택하면 바로 설정화면으로 이동한다. 네이버 스마트보드를 사용하는 걸로 선택해주고 전체접근허용도 사용함으로 한다. 전체접근허용을 사용..

봄날에 와인을 만나다 -카페온유2 [내부링크]

2019/04/25 - [Taste] - 봄날에 와인을 만나다 -카페온유 봄날에 와인을 만나다 -카페온유 봄날에 와인을 만나다 -카페온유 4월25일 저녁7시 안동시 카페온유 강사 김종례 강좌도 듣고 와인도 먹고 돈가스로 저념..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전용 온라인몰(베네피아 복지몰 휴가샵)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전용 온라인몰(베네피아 복지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란? 직장 내 자유로운 휴가문화 조성을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근로자가 20만원을..

안전드림앱, 실종예방 미아방지를 위한 아동 지문 사전등록 어플 [내부링크]

안전드림앱에서 [사전등록신청] 메뉴 선택 개인정보 동의는 선택사항까지 모두 체크하고 동의한다. 보호자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 ※ 휴대폰에 PASS앱이 설치되지 않았다면 맨 아패 [문자로 인증하기] 선택..

백진주쌀 도시락 사진 이벤트 [내부링크]

백진주쌀  도시락 사진 이벤트 경북 안동 주산지인 백진주쌀!! 전국농협파머스 1등인 안동에서 5만,10만이상 구매시 1kg씩 사은품으로 주시면 맛보고는 반해 백진주쌀 마니아가 되죠 친지분들이 밥맛이 너무..

모바일에서 LG전자 서비스센터 AS신청(엘지전자 엔지니어 출장 예약) [내부링크]

모바일에서 로그인 필요없이 간편하게 하는 LG전자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AS 출장 예약 신청하기 https://www.lgservice.co.kr LG전자서비스센터 www.lgservice.co.kr 먼저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봄날에 와인을 만나다 -카페온유 [내부링크]

봄날에 와인을 만나다 -카페온유 4월25일 저녁7시 안동시 카페온유 강사 김종례 강좌도 듣고 와인도 먹고 돈가스로 저념겸 진행~ 와인집 아니라 카페에서 하니 조금더 편한마음으로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온유..

LG전자 양문형 냉장고 진동 소음 AS신청 말고 수평으로 해결 [내부링크]

냉장고 작동 중 진동 소음이 들리는 경우 수평이 안 맞거나 좌,우 문 높이에 차이가 있는 경우 AS 신청 전, 수평 확인! 세탁기와 마찬가지로 냉장고 또한 수평이 맞지 않으면 떨리는 진동소음이 들릴 ..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결과 [내부링크]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결과 종합순위 시부순위 종합순위 군부순위 종합득점 제가 응원했던 안동 배드민턴부 순위도 좋습니다 ^^ 종목별 득점보러가기 http://gbgs.go.kr/open_content/sports/page.do?mnu..

아이폰 안드로이드 무료 날씨 앱/어플 오늘날씨 웨더퐁 추천 [내부링크]

써보고 좋아서 추천하는 날씨 어플! 웨더퐁 & 오늘날씨 오늘날씨 금주의 날씨 및 온도변화(아침 최저기온과 낮 최고기온)를 비교 할 수 있다. 오늘이 어제보다 아침에 쌀쌀한지, 따뜻한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휴가샵 회원가입(베네피아 복지몰)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온라인몰 회원가입(베네피아 복지몰) 2019년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20만원을 내고 40만원의 혜탹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근로자 20만원 + 고용주 10만원 + 정부 10만원 = 총 40만..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 개장(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내부링크]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이 5월 31일 개장합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입국장 면세점이 오픈을 한다고 하는데요. 1터미널과 2터미널 입국장에 모두 생긴다고 합니다. 1터미널은 SM면세점, 2터미널은 엔타스듀티..

[YouTube 사용법] 유투브 재생목록 만들기 [내부링크]

유투브 재생목록 만들기 1. 유튜브에 로그인 후 내 채널을 클릭합니다. 2. 채널 맞춤설정을 클릭합니다. 3. 상단 탭에서 재생목록을 클릭합니다. 4. 새 재생목록을 클릭 5. 재생목록 제목을 입력하고 6. 만들..

[대구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대구 이월드 유채꽃 (불꽃놀이) [내부링크]

5월 이월드에 가면 꼭 가야하는 곳! 대구 이월드 유채꽃밭 노랑노랑 유채꽃과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제주도 부럽지 않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당~^^ 여기 혹시 제주도?? @__@ 돌하르방까지 있다니~ㅎㅎ..

단양 다리안관광지 캠핑장(데크야영장,돔하우스) 이용안내 이용요금 [내부링크]

단양 캠핑 다리안 캠핑장 캠핑의 계절이 왔습니다.^^ 다리안캠핑장 화장실,샤워시설도 깨끗하고 관광지가 넓어 맘에 듭니다. 시설배치도 데크야영장A 데크야영장B 데크야영장C 데크야영장D 돔하우스 이..

스마트폰 모바일 앱으로 현대해상 실비보험청구(청구서류/청구기간) [내부링크]

메리츠화재에 이어 앱으로 현대해상 실비보험청구하기에 대해 알아보자. 방법은 동일하다. 2019/04/23 - [삶] - 스마트폰 모바일 앱으로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청구(청구서류/청구기간) 스마트폰 모바일 앱으로 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 적립 이벤트 [내부링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견적만 내도 혹은 가입 결제하면 네이버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4월 30일까지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견적 확인시 적립, 결제시 적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019년 4월 이천도자기축제에서 힐링~(작품/일정표/프로그램) [내부링크]

4월 이천도자기 축제  힐링~ 2019년 4월26일(금)~5월12일(일) 장소 : 예스파크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고척리 599-6 봄여행 이천 도자기 축제에서 .. 작년부터 도자기 축제 장소가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인 생..

스마트폰 모바일 앱으로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청구(청구서류/청구기간) [내부링크]

보험. 가입은 쉬우나 보상받기는 어렵고 번거롭고 귀찮은 것. 수술이나 입원이 아니라면 굳이 외래진료비나 1~2만원 하는 약값 보험료를 받기 위해 보험회사를 방문하던가 콜센터 접수 후 팩스를 보내는 것도 번거..

2019년 LG텔레콤 해외 로밍 요금제 이용안내 [내부링크]

2019년 LG로밍 현지유심을 쓰면 국내전화,문자를 받을수없는 불편함에 로밍을 많이 하게 됩니다. 여러명 같이 쓰려 포켓와이파이 빌렸더니 일행과 떨어졌을때 문제가 발생하고 무거워서 조금 힘들어요.ㅎ 저렴해..

식중독 예방 살균 소독, 채소 과일 씻을 때, 초산정 안심식초 [내부링크]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8/11/19/2018111903422.html 칫솔, 식초에 5분만 담그면 살균된다 - 당신의 건강가이드 헬스조선 health.chosun.com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180..

2019년 KT 해외 데이터 로밍 에그 [내부링크]

2019년 KT로밍 해외 여행가실때 로밍은 필수가 되었어요 ^^ 기술이 발전하는만큼 저희는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어 좋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kt는 와이파이 로밍에 비용이 발생되네요 ㅎ 정해진 기간내 대량사..

코레일톡 승차권 반환하기(기차표 환불) [내부링크]

2019/04/17 - [삶] - 코레일톡 승차권 전달하기(기차표 대리예매) 코레일톡 승차권 전달하기(기차표 대리예매) 코레일톡 회원간 승차권 예매 후 전달하는 방법 내가 예매한 기차표 승차권을 다른 코레일톡 회원에..

자동차검사 카톡 안내장/자동차검사 예약 확인/가까운 자동차검사소 네비 길안내 [내부링크]

자동차검사를 해야 하나보다. 우편보다 카톡이 먼저 왔다. 종이가 좋을 때도 있지만 카드청구서나 보험내역서 등 개인정보가 담긴 서류는 집에서 처리도 곤란하고 이메일로 오는게 좋은데 이건 카톡으로 오네...

네이버 데이터랩 활용 키워드 선정, 블로그 제목/쇼핑몰 상품명 등록(스테플러 vs 호치키스) 빅데이터 [내부링크]

2019/04/19 - [think] - 네이버 데이터랩, 빅데이터 분석 활용 키워드 선정 마케팅 활용 네이버 데이터랩, 빅데이터 분석 활용 키워드 선정 마케팅 활용 https://datalab.naver.com/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 빅데..

네이버 데이터랩, 빅데이터 분석 활용 키워드 선정 마케팅 활용 [내부링크]

https://datalab.naver.com/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 빅데이터 포털. 일간/주간/월단 단위 검색어 성별/연령별 조회 기능, 급상승검색어 추이/이력 정보 및 공공/오픈데이터 위치 정보 제공. datalab.naver.com 누..

안동 용상동 핫한 왕돈까스!! [내부링크]

안동시 용상동 왕돈가스 짧은 점심시간에 친목도 다질겸 핫한 왕돈가스 예약하고 12시에 고고씽~ 골목공사중이라 골목 돌아 겨우 주차 여긴 늦은 겹벚꽂이 만개하고 있어요 ^^ 오늘 안동날씨 24도 엄청 따뜻하..

경북도민체육대회 개회식 행사안내 [내부링크]

경북도민체육대회 개회식 개회식 [희망찬 내일] 일시 : 2019.4.19.(금) 16:30~20:30 [공식행사 18:00∼19:30] 장소 : 경산시민운동장 식순 경북도민체전 문화공연행사 경북도민체전 폐회식 폐회식 [우리함께 다..

스틱형 의성흑마늘진액 블랙갈릭 블랙라벨 #부모님선물 #명절선물 [내부링크]

이지컷 포장으로 간편하게 뜯어 짜먹기 편한 스틱형 의성흑마늘농축액 10포 * 3박스, 총 30포가 1세트 매일 1포씩 드신다면 총 1개월분 어버이날선물 명절선물 추석선물 설선물 부모님선물 남자친구부모님선물..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께 좋은 짜먹는 의성흑마늘진액, 블랙갈릭 블랙라벨 [내부링크]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고심하고 있는 분을 위해 추천하는 스틱형 짜먹는 의성흑마늘진액 블랙갈릭 블랙라벨 믹스커피로 익숙한 스틱형 포장의 의성흑마늘진액 휴대하기 편한 간편한 스틱 포장 손에..

코레일톡 승차권 전달하기(기차표 대리예매) [내부링크]

코레일톡 회원간 승차권 예매 후 전달하는 방법 내가 예매한 기차표 승차권을 다른 코레일톡 회원에게 전달하기 코레일톡 어플을 열어 메뉴 > 마이페이지 > 승차권확인 선택 보내고자 하는 승차권 이미지 아래..

sk 로밍서비스 다양해졌어요 [내부링크]

sk로밍서비스 다양해졌어요 2019년4월1일 바로로밍 서비스가 다양해 졌습니다. baro 로밍 요금 추가되었어요 5일 2G-25,000 7일 3G-29,000 30일 4G-39,000 만19-29세는 YT요금제로 같은 금액으로1G 씩 추가 되어..

안동 시내버스 경북도청 안동대학교 급행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안동 시내버스 경북도청 안동대학교 급행버스 시간표 2019년도 2월부터 안동에도 급행버스가 운영되고 있다. 수도권에서 운영되는 광역급행버스, 간선급행버스 명칭처럼 안동에는 급행 1 버스로 운영된다...

웹앱 개발을 위한 Java JDK, Android SDK 설치 [내부링크]

웹앱 개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하여 자바(JAVA) 를 설치 (기존 포스팅은 Java Platform (JDK) 12 설치 방법과 환경설정에 대하여 설명  - 2019/04/03 - [think] - Windows 10 자바(Java), 안드로이드(Android)..

안동여행 - 5월 도산서원 [내부링크]

안동여행 안동시 도산별과 대전 5월11일 토요일 11시~ 퇴계이황의 도산서원에서 과거시험 재현한 도산별과 대전이 있습니다. 안동문화원에서 참가신청서 접수하세요~ http://www.adcc.or.kr/ 응시요강입니다...

안동여행지추천 - 4월 여성한마당축제 [내부링크]

안동축제 여성민속한마당 매년 4월 마지막주 토요일 2019년 4월 27일 (토)12:30~18:00 안동 방문하시는 분들 !! 안동을 경험하기에 좋은 축제입니다. 매년 방문하시기에 충분한 축제입니다 ^^ 공민왕의 노국공주..

안동 명인소주 박재서 명인 K-RIBBON 선정 [내부링크]

안동 명인 소주 박재서 명인 K-RIBBON 선정 안동 명인소주가 2018년 우수 문화상품 K-RIBBON에 선정되었다고 한다. 우수한 안동소주를 만드는 비법을 해외에도 널리 알린다고 하니 박재서 명인의 안동소주가 글로..

서울에서 영덕(강구) 가는 버스시간표, 요금, 시간 안내 [내부링크]

서울고속터미널에서 영덕 터미널 가는 버스시간표, 요금, 시간 안내 아름다운 해안가를 따라 형성된 아름다운 도시 영덕의 자랑거리를 나열해 보면 영덕대게 강구항, 삼사해상공원, 어촌민속전시관, 해맞이공..

동서울에서 영덕(강구) 가는 버스시간표, 요금, 시간 [내부링크]

동서울에서 영덕(강구) 가는 버스시간표, 요금, 시간 붉은 대게로 유명한 경북 영덕의 자랑거리를 나열해보면 장사해수욕장, 강구항, 삼사해상공원, 어촌민속전시관, 해맞이공원, 풍력발전단지, 강축해안도..

경북도민체전 일정 및 종목별 경기장 안내 [내부링크]

경북도민체육대회 일정 및 종목별 경기장 안내 하나 되는 경북의 힘!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4차 산업혁명의 선도도시, 더 큰 미래를 꿈꾸는 희망도시 경산에서 개최됩니다. "희망도시 경산에서 하나 되는..

K-RIBBON 전통주 박재서 명인 안동 소주 [내부링크]

K-RIBBON 전통주 박재서 명인 안동 소주 안동소주 명가의 25대손, 박재서 명인이 빚은 소주의 예술 명인 안동소주가 2018 우수 문화상품 K-RIBBON에 선정되었습니다. 전통식품 명인 6호인 박재서 명인은 500..

모바일 웹앱 하이브리드앱 개발을 위한 코드도바, 폰갭 설치 [내부링크]

모바일 웹앱 하이브리드 앱 개발을 위한 코드도바, 폰갭 설치 웹을 모바일에서 구동하게 하기 위한 웹앱 개발과 웹과 네이티브 앱의 기능을 혼합한 하이브리드 앱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Java, Android, Node..

웹앱 개발을 위한 Node.js 설치 후 실행 [내부링크]

웹앱 개발을 위한 Node.js 설치 후 실행 웹앱 또는 하이브리드 앱은 HTML5 기술만 알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앱으로 전문 프로그래머들이 개발하는 네이티브 앱은 하드웨어를 제어할 수 있는 앱이라면..

서울에서 안동가는 버스시간표, 거리 시간 [내부링크]

서울에서 안동 가는 버스시간표, 거리 시간 서울에서 안동까지 가는 고속버스는 강변역이 있는 동서울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방법과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방법이 있다. 동서울에서 안동가는 버스 시..

웹 개발자를 위한 크롬 확장프로그램 Web Developer 활용하기 [내부링크]

웹 개발자를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Web Developer 활용하기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크롬 안에서 실행될 수 있는 여러 가지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계산기, 시계, 캔린더 등 기본 프로그램..

동서울에서 안동 가는 버스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내부링크]

동서울 종합터미널(강변역)에서 경북 안동터미널(안동시외버스터미널) 가는 시외버스 정보입니다. 운행시간은 약 3시간(180분) 이며, 거리는 258km 정도입니다. 운행 요금은 28인승 시외 우등 버스를 기준으로 일..

안동 수원 고속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정리 [내부링크]

안동 수원 고속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정리 안동에서 수원 또는 수원에서 안동으로 버스를 이용할 경우 안동은 송현동에 위치한 안동터미널에서 수원은 권선구에 있는 수원 버스터미널을 이용해야 한..

안동 동서울 고속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정리 [내부링크]

안동  동서울 고속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정리 안동에서 동서울 또는 동서울에서 안동으로 버스를 이용할 경우 안동은 송현동에 위치한 안동터미널에서 동서울은 강변에 위치한 종합터미널에서 시외..

웹앱 개발을 위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SDK 설치 하기 [내부링크]

웹앱 개발을 위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SDK 설치 하기 하이브리드 앱 / 웹앱을 개발하기 위하여 Windows 10에 크롬 설치와 JAVA JDK를 설치했으면 다음으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SDK를 설치해야 한다. 당연..

크롬에서 블로그 글쓰기 할때 빨간줄 밑줄 없애기 [내부링크]

크롬에서 블로그 글쓰기 할 때 빨간줄 밑줄 없애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종종 설명을 하기 위하여 화면을 캡처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옥에 티가 하나가 있는데 바로 글쓰기 창에 빨간색으로 밑줄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글 중간에 반복 삽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글 중간에 반복 삽입하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벌써 광고가 승인 나서 진행을 하고 있다면 티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는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광..

티스토리 다음 광고 (Tistory Daum AdFit) 로 수익 올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다음 광고 (Tistory Daum AdFit)로 수익 올리기 AdFit 관리자 페이지에서 광고관리 설정을 모두 마치고 나면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홈에서 광고 코드를 넣어줘야 이후 심사가 진행된다. 이때 노..

티스토리 광고수익 다음(Daum) AdFit 설정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광고수익 다음(Daum) AdFit 설정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는 가장 큰 목적은 본인이 생성해 놓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것 일 것이다. 물론 블로그의 원 목적은 본인의 글을 기록..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티스토리 광고 설정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티스토리 광고 설정 방법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서 발급받은 광고 단위 코드 또는 자동 광고 코드를 본인의 티스토리 계정 HTML의 태그와 태그 사이에 붙이는 방법은 다음과..

Windows 10 자바(Java), 안드로이드(Android) 설치하기 : JDK 설치 와 환경설정 [내부링크]

Windows 10 자바(Java), 안드로이드(Android) 설치하기 : JDK 다운로드, 설치, 환경설정 앱 제작을 위하여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개발툴을 설치 해보기로 한다. 자바(JAVA) JDK 다운로드, 설치, 환경설정 방..

웹앱 개발을 위한 하이브리드앱 환경 만들기 [내부링크]

모바일에서 구현 가능한 웹앱 개발을 위한 하이브리드앱 환경 만들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설치를 진행합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설치하기 2. JAVA SE (SDK) 설치 3. 안드로이드 SDK 설치 4. NodeJS 설치 5. 코르..

블로그 작성법 아주아주 쉽게~ [내부링크]

블로그 작성법 쉽게~! 많은 블로거 분들은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블로그 작성법 적어봅니다.  블로그 제목은 '키워드' 입니다. 간단 명료하게 분산되지 않는 글로 로봇이 혼돈하지 않..

델키몰 오픈 이벤트 [내부링크]

델키몰 오픈 이벤트 윤식당 튀김기로 더욱 유명해진 delki 델키몰 오픈 이벤트 소개합니다. 델키몰!! 오픈이벤트!!! 증정품 가격이 어마합니다^^ 상세설명입니다. 바로가기 http://delkimall.com/ishop/shop/i..

류충현약용버섯 수요이벤트 [내부링크]

류충현 약용버섯 수요이벤트 (주)류충현약용버섯은 약용버섯(상황버섯,누루궁뎅이버섯,동충하초,버섯균사체)을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자체 생산되는 버섯으로 농축류, 분말류,식초류,제삥제과류를 가공하고 있습니..

안동버스앱 업데이트 알림 [내부링크]

안동버스앱 업데이트 알림 안동버스앱 업데이트 완료 안동시내버스 2018년 7-8월 시행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안동시내버스 2018년 7월1일 시행되는 근로기준법에 의한 변경된 노선시간표 적용         ..

안동 구시장 페스티벌 [내부링크]

안동구시장 페스티벌 2018년 여름 원도심 전통시장에서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전통시장 시간여행 참석!! 맘모스 치즈빵, 식혜, 찜닭이 무료 7월21,28,29 11시 출발 사전예약 필수 054-857-9963 (안동구시장연합 글..

안동 원도심전통시장(쇼핑몰) 구축 [내부링크]

안동 원도심전통시장(쇼핑몰) 구축 안동 원도심전통시장(안동구시장,남서상점가,안동문화의거리) 통합 시장입니다. 안동 원도심전통시장 쇼핑몰을 구축합니다. 多 it.day 온라인 쇼핑몰 구축하고 있습니다. 꾸러..

안동구시장 쇼핑몰 구축/2018 사진공모전 [내부링크]

안동구시장 쇼핑몰 구축 전통과 역사가 있는 안동구시장 활성화를 위해 쇼핑몰 구축에 열의를 다하고 있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공모전이 있어 안내해 드립니다. 2018년 안동원도심 전통시장 사진공모전 공모주..

경북도민체육대회 일정(2018.04.27~4.30) [내부링크]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일정(2018.04.27~4.30) 개최 예정 이번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상주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지역 시민분들은 응원과 격려가 필요합니다. 종목별 경기장 및 경기일정안을 알려드립니..

2018년 평창패럴림픽(2018.03.09~03.18) [내부링크]

2018년 평창패럴림픽(2018.03.09~03.18) 개막식은 3월 9일 금요일 20:00 평창올림픽스타디움 동등한 올림픽이란 뜻의 패럴올림픽 4년 주기로 개최되는 신체 장애인 국제 스포츠 대회입니다. 패럴림픽은 영국의 루..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종합순위 7위 [내부링크]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종합순위 7위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 막을 내렸습니다. 우리 한국 선수단은 역대 올림픽 최대 메달(17)을 획득하는 쾌거를 기록하였습나다. 너무나 자랑스러우며 역사의 길이 남겨질 것..

2018년 동계올림픽 메달순위(2018.02.23) [내부링크]

2018년 동계올림픽 메달순위(2018.02.23) 2018년 동계올림픽 메달 리스트 22일 쇼트트랙 남자 500M 에서 황대현 은, 임효준 동 추가하였습니다. 대만민국 선수팀 수고하셨습니다.^^ 남은시간도 최선을 다해주세..

동계올림픽 종합순위(2018.02.22) [내부링크]

동계올림픽 종합순위(2018.02.22) 21일 남자팀 팀추월 은메달 획득으로 은 추가^^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동계올림픽 경기 일정 현장에서 관람하실분은 IMP 평창교통정보와 함께.....

동계올림픽 메달 순위(2018.02.21) [내부링크]

동계올림픽 메달 순위(2018.02.21)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동계올림픽 21일 일정 오늘도 선전하시길 기도합니다 화이팅!! 직접찾아가시는분들은 평창교통앱 이용해주세요

상주버스 앱 제작 완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상주버스 앱 제작 완료 되었습니다. 상주시내버스터미널 노선입니다. 상주 정류장별 노선입니다. 상주 승강장별 노선입니다. 상주 시외버스 노선입니다. 상주 기차표 노선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평창동계올림픽 종합메달 순위(2018.02.20) [내부링크]

20일 동계올림픽 종합메달 순위 20일 동계 올림픽 메달 리스트  동계 올림픽 메달 포상 동계 올림픽 남은 경기 선수단 여러분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현장에서 관람하실분은 평창교통정보앱 이용..

평창동계올림픽 종합메달 순위 [내부링크]

13일 평창동계올림픽 종합 메달 순위 13일 현재 금메달 리스트 역대 동계올림픽 순위 2010년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 6개  5위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홈그라운드에서 선전하시고 언제나 박수..

평창올림픽 개회식(2018.02.09) 관중셔틀버스 노선 운행 [내부링크]

평창올림픽 개회식(2018.02.09) 관중셔틀버스 노선운행 공지 드디어 내일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입니다. 하나되는 열정으로 공지사항 알려드려요 개막식 관중을 위한 TS Ceremony 노선 2.9금 관중 셔틀 운영 계획..

평창교통정보 앱 업데이트 알림 [내부링크]

평창교통정보 앱 기차시간 업데이트 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개요 평창동계올림픽 경기장별 교통정보 평창동계올림픽 종목별 교통정보 평창동계올림픽 버스 교통정보 상세보기 클릭시 시간 데이터를 볼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교통 앱 [내부링크]

2018 평창동계올림픽 교통 앱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2018년 2월9~25일 찾아가는길 서울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대부분 2시간대 도착후 해당 터미널과 역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자가용 이..

영주 시내버스 앱 제작 완료 알립니다 [내부링크]

영주 시내버스 앱 완료 되었습니다. 먼저 이용안내 해드립니다 *노선 번호로 검색가능합니다 *정류장 이름으로 검색가능합니다 시내버스 노선 클릭시 정류장 데이터를 볼수있습니다. 상세시간은 문서표시 ..

안동에서 서울가는 버스시간표 [내부링크]

종종 버스를 타고 서울 출장을 다니는데, 그때 마다 버스 시간을 찾아야 하는 관계로 안동에서 동서울, 안동에서 서울경부 가는 버스 정보가 늘 필요하네요. 버스 요금도 2017년 12월 18일 부터 우등 21,400원에서..

안동 시내버스 앱 시간표 업데이트 완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동 시내버스 앱 시간표 업데이트 완료 되었습니다. 2018년1월1일 부터 바뀐 안동 시내버스 정보로 업뎃 완료. 시내버스 기존 시내순환 노선번호는 변경없습니다. 읍면의 노선번호2자리에 권역별 번호를 첫자리..

저렴한 해외여행 데이터로밍 신청방법 [내부링크]

해외 여행을 자주 가는것을 아니지만 공항갈때 마다 해외로밍 하는것이 번거로워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자동형을 신청해서 사용한다. 요금은 하루 11,000원(부가세포함) 하루의 기준은 해외 도착해서 휴대폰을..

갤럭시 S7으로 만난 안동 월영교 [내부링크]

갤럭시(Galaxy) S7 으로 안동의 유명한 관광 명소인 월영교를 담아 보았다. TV 광고에서도 동영상 광고에서도 전시회에서도 갤럭시 S7 의 영상 기능에 대한 평은 하늘을 찌르고 있다. 물론 아직은 자체평가에 대한..

경북도민체전 결과 - 2016년 축구 경기 [내부링크]

2016년 제54회 경북도민체전이 5월 6일에서 9일까지 4일간의 열띤 함성을 마무리 하였다. 종합 득점 217.6점을 받은 포항이 시부 우승을, 147점을 받을 칠곡이 군부 우승을 하였다. 종목중에서 축구 경기는 시부..

안동여행 월영교 풍경을 한곳에 담았어요 [내부링크]

안동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빼놓지 않고 방문하게 되는 길이 387m 의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목책 인도교인 월영교입니다. 안동시내에서도 가깝고, 주변에 볼거리도 많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월영교의 분수..

2016경북도민체전 대진표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내부링크]

2016년 안동시민운동장 외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54회 경북도민체전은 5월 6일부터 5월 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경상북도 23개 시군의 참여속에 신도청의 보금자리인 웅부안동에서 그 화려한 불꽃을..

안동 월영교에서 안동댐 가는길 360도 카메라 영상 [내부링크]

이젠 주변에서 종종 만날 수 있는 360도 동영상, 360VR 입니다. 오늘의 안동 기록은 법흥교 - 보조댐 - 월영교 입구 - 공예문화전시관 - 안동민속박물관 - 세계물포럼기념관 까지의 360도 로드뷰 입니다. 360도 영..

2016 경북도민체전 일정 -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내부링크]

경상북도 안동에서 개최되는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경기일정표 입니다. 새 천녀 새 시대, 안동! 이라는 대주제로 300만 경북도민이 다 함께 어울려 꿈꾸고 춤추게 되는 순간... 식후 인기가수 축하행사은 박..

2016 경북도민체전 축구 대진표 [내부링크]

2016년 제54회 경북도민체전 축구 대진표 입니다. 축구종목 대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부 일반  단체전 강변1구장(인조) / 결승전 - 안동시민운동장(천연)] 시부 고등부 단체전 1부 강변 1구장(인조) 시부..

2016년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안동에서 개최됩니다. [내부링크]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2016년 5월 6일부터 5월 9일까지 안동시민운동장외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 됩니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체육회가 주최하고 안동시와 안동시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도민체전은 참..

disable webview zoom [내부링크]

disable webview zoom 1. java webview.getSettings().setDisplayZoomControls(false); 2. html

Appinventor tinywebDB [내부링크]

1. install Pythone   - https://www.python.org/downloads/ - Release Version Pytone 2.7.xx     ( Google App Message :      You will need Python 2.7 to use the App Engine SDK, because the Dev..

안동 이천동 제비원 석불 [내부링크]

부처님 오신날이면 제비원미륵불이 있는 연미사를 종종 방문하기도 했는데, 흔히 제비원석불 이라고 불르기도 하면서. 오늘 영상을 올리면서 찾아보니 정식명이 "안동 이천동 마애여래입상" 이었다. 고려시대의..

그라운드골프장에서 만난 실버청춘들 [내부링크]

매번 주변을 지날때마다 골프도 아닌것이, 게이트볼도 아닌것이 도대체 무엇을 하는것 일까하고 궁금했는데, 이참에 항공촬영을 시도 해보았다. 그라운드골프..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만 딴 스포츠로 경제적 부..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준비중인 안동시민운동장 [내부링크]

안동에 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안동시민운동장. 정하동이 발전하기 전에는 한귀퉁이에 행사가 있을때만 사람들이 오가던 곳이었는데, 예비군 훈련받으로 갈때도 지나치던곳, 공설운동장으로 불리기도 했었지.. 제54..

낙동강에서 만난 안동 강노을펜션 [내부링크]

안동처럼 볼 곳 많고 갈 곳 많은 곳도 극히 드물것 같다. 하지만 정작 여행 스케쥴을 잡기에 까다로운 곳이기도 한곳이 안동이기도 하다. 넓은 지역에 걸쳐 분포되어 있으면서 도로 접근성은 좋으나 항상 갔던길..

일요일 오후 낙동강 버들섬을 바라보면서 [내부링크]

안동 시내와 정하동을 사이에 두고 흐르는 낙동강에는 조그마한 새들의 쉼터가 있다. 한강의 여의도 처럼 보이기도 하는 이섬을 우리는 버들섬이라고 부른다. 버들섬, 2012년도 안동시에서 시민공모를 통하여 영호..

시작되는 공간을 위하여 [내부링크]

내가 살고 있는 도시의 모습을 스케치 하고 싶은 마음에 DJI 사의 펨텀을 구입하였다. 이제껏 아래 세상만 보다가 위에서 보는 세상은 어떯까..? 타인이 찍어야만 볼 수 있었던 나의 공간을 내가 스스로 볼 수 있..

드디어 입성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입성해야지 하고 맘 먹은지가 언제인지도 까막듯하다. 이제사 도움을 받고 입성을 했으니 감개무량함을 어찌 말로 다 할 수 있을까.. 이것도 저것도 모두 님들의 덕분이라 생각해야지. 자.. 이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