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it-millionaire의 등록된 링크

 makeit-millionai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22년 1월 4주차 시황정리 및 관심종목 [내부링크]

시장이슈 1) LG에너지 솔루션 청약 공모주 일정 1경5000조라는 엄청난 금액이 기관 수요예측에 몰렸다. 기관 청약 경쟁률이 2,023대1, 의무보유확약 비중은 77.38%로 공모주의 흥행 요건을 잘 갖추었다. 공..

부자가 되는 아침 확언의 효과와 도움이 되는 문장들 [내부링크]

새벽에 일어나 아침 확언을 시작한 지 한 달 정도 되어간다. 12월 초 중순부터 시작하였는데 중간에 한두 번 못 했던 적이 있다. 신기하게도 빼먹은 날은 먼가 중요한 걸 놓친 거 같고 하루 일과도 확언을 한날에..

22년 1월 둘째주 시황정리 및 관심종목 [내부링크]

시장이슈 1)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긴축정책 본격화 우려에 국내외 증시 하락 Fed˙연준의 긴축정책 본격화 -테이퍼링(자산매입축소) 가속화 -양적긴축(Quantitative Tightening) 진행예상  ※양적 긴축은 테이..

부자들의 4대 핵심 투자원칙(돈의 법칙)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것은 단순히 운이 좋아서만 될 수 없다. 부자뿐만이 아니라 어느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은 독특한 신념 체계를 갖고 있으며 일반인과 다른 전략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세계적인 동기부여 전문가이자..

부자들의 돈 관리 및 투자습관 [내부링크]

부자들은 돈 관리를 잘한다 이것은 당연한 것이다. 돈 관리를 잘하니까 부자가 될 수 있었던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다. 그럼 부자와 가난한 사람은 어떤 결정적 차이가 있을까? 바로 돈 관리 마인드의 차이이다...

잠재의식을 변화시켜 백만장자(부자)가 되어보자 [내부링크]

잠재의식이란? 잠재의식은 자기암시에 의한 지배적인 사고를 받게 된다. 그리고 이런 자기암시가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상관이 없다. 여기서 자기암시란, 오감을 통해 정신에 스스로 자극과 암시를 주는 것으로..

진짜 부자가 말해주는 생각의 비밀 [내부링크]

가장 성공한 재미 한국인 TOP 10 안에 드는 김승호 회장의 저서 생각의 비밀이란 책을 읽었다. 1987년에 미국으로 건너가 다양한 사업을 하면서 실패와 성공을 거듭하다 현재는 짐킴홀딩스의 대표로 4,000억대 재..

백만장자가 되기 위한 초석(파이프라인 만들기) [내부링크]

현시대 백만장자(부자)가 되는 것은 '선택의 문제'라고 한다. '파이프라인 우화'의 저자인 버크 헤지스가 말하였다. 우리는 누구나 부자가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난 절대 안 될꺼야"라는 고정관념만 버리면 새..

부자들의(성공한 사람) 아침습관 5가지 [내부링크]

팀 페리스의 '타이탄의 도구들' 책의 첫 장에서 제일 먼저 나오는 부분이 승리하는 아침을 만드는 5가지 의식이다. 수백 명의 성공한 사람들을 만나 인터뷰하니 하루를 시작하는 첫 1시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

2021년 달군 디지털 테크 키워드(메타버스, NFT, 블록체인) [내부링크]

신문을 읽다 2021년 디지털 핫 키워드에 관한 기사를 접하게 되었다. 3가지 키워드로 압축되었는데 바로 메타버스, NFT, 블록체인 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법한 용어들이고 주식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도..

하루를 성공적으로 보내기 위한 명상방법 [내부링크]

1)명상이란? 사전적 의미로의 명상이란 생각을 집중하고 마음을 훈련하여 자신의 내면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수행법이다. 마음을 평온을 되찾는다든지 깨달을을 얻기도 한다. 명상의 종류로는 집중명상, 초월명..

새벽 기상으로 최고의 하루 만들기 [내부링크]

아침형 인간 되기 성공한 사람들의 법칙 중 가장 중요한 하나는 새벽 기상이다. 해가 뜨기 전 일어나 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그날의 할일을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우선순위를 나눈다. 매일 어떻게 아침을 보내느..

매일매일 꾸준한 글쓰기 습관 [내부링크]

매일 글을 쓴다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알게 되었다. 책이나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읽다 보면 짧은 글 정도는 쉽게 쓸 수 있을 거 같았다. 그러다 막상 글을 적어보면 제목을 만드는 것부..

백만장자가 되자 [내부링크]

부자의 꿈을 향해 학창시절부터 경제적자유를 이루고 싶다라는 생각을 늘 해왔었다. 하지만 현실은 직장에 들어가고 일에 치여 살다보니 부자가 된다는 꿈은 점점 잊혀져 버리게 되었다. 시간이 흐르고 어느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