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ithappen의 등록된 링크

 makeithapp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기생충 봉준호 통역 아바타 샤론 최는 누구? [내부링크]

최근 봉준호 감독이 만든 기생충 영화가 아카데미 상을 석권하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봉준호 감독 뿐만 아니라 지난해 칸 영화제부터 봉 감독의 통역을 맡아온 샤론 최는 봉 감독이 '언어의 아바타'라고..

한번도 패한 적이 없는 여성 복서 챔피언 최현미 선수 [내부링크]

12일에 방송된 이동욱 토크쇼에 17전 16승 1무. 한국 여자 프로권투 사상 최초로 WBA 여자 페더급과 슈퍼페더급을 석권한 세계 챔피언 최현미 선수가 출연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단 한번도 패한 적 없는 챔피..

25살 배우 고수정의 안타까운 죽음 [내부링크]

배우 고수정이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세상에 전해졌습니다. 꽃다운 나이 25세 밖에 안된 배우 고수정이라 더욱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고수정의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2일 “고수정..

정엽 결혼 발표 + 영상편지 7살 연하 신부 [내부링크]

결혼발표+영상편지 “인생 전환점”…3월 7살 연하女와 결혼 브라운아이드소울 리더 정엽이 3월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정엽은 2월 9일밤 팬 카페를 통해서 조그만 영상 편지를 통해서 결혼 소..

후베이성? 허베이성? 헤깔리지 말고 차이점 확실히 알기 [내부링크]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신문 기사나 블로그를 보다 보면 후베이성(湖北省)과 허베이성(河北省)을 혼용하여 사용하여, 헤깔리는 경우가 있..

기안84 건물주 빌딩 수입 나이 [내부링크]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기안84가 화제입니다. 기안84의 빌딩 이야기도 나오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간단히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기안84의 본명은 김희민이며, 1984년생 올해..

유투브의 신세계를 경험하자. 유투브 단축키 사용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가 대세였던 시기가 지나고, 요즘은 확실히 유투브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궁금한게 생기면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해보기 보다는 유투브에서 검색을 해보는 경우가 점점 더 많..

1초 만에 끝내는 내 IP 주소 확인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내 PC의 IP 주소를 확인해야 되는 상황이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생각해 보시면, 그런 경험들이 몇번 쯤은 있었을 겁니다. IP 주소 확인이 어려운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기적 같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완치 2명! 백신 치료제는 개발 중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계속 확산되면서, 전세계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발생한 이 바이러스는 말 그대로 신종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딱 맞는 치료제나 백신이 없..

정유미 강타 열애. 정유미 나이 학력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배우 정유미와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강타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사실 둘 간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그간 무성한 소문만 있었는데,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서 4일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라디..

이지영 강사 천효재단 논란. 이지영 강사 나이 학력 연봉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누적 기준 250만명 수강생을 달성한 유명 강사인 이지영 강사가 사이비 포교 활동을 한다는 논란이 일고 있네요.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는 이투스 소속의 사회탐구 영역의 이지영 씨가 본인이 대표로 있는 천효재단..

미스터트롯 한이재 나이 직업 프로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 트롯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한이재 씨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한쪽에는 남성, 다른 한쪽에는 여성 분장을 했던 장면이 가장 핵심적인 순간으로 꼽히는데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및 100% 예방법 [내부링크]

중국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국내 확진자가 15명으로 늘어난 가운데 6명은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 다녀온 적이 없는데도 감염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하루하루..

신종 코로나보다 지독한 미국 독감 현황 한눈에 보기. 사망자 8,200명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보다 더 무서운 미국 독감. 사망자 8,200명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세계로 확산되고 있는데, 미국에는 독감으로 비상이 걸렸다고 합니다. 미국 보건복지후 산하 질..

박한희 변호사 나이 학력 직업 과거 [내부링크]

최근 성전환 수술을 받아 여성이 된 수험생이 서울 숙명여대 2020년도 입시에 합격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성전환 수술을 받아서 여대에 합격한 사람은 이번이 처음인 걸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학생은 '박한희..

중국 후베이성 우한 알아보기. 위치 인구 크기 환경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세계 사람들이 잘 모르는 후베이성 우한시가 이번에 수많은 확진자를 발생시킨 신종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전세계 누구나 알만한 곳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렇다면, 원래 우한은 어떤 곳일까요?..

대한민국 정부의 신종 코로나 대책 핵심 정리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사태가 한달 정도 되었는데, 확진자가 1만명을 넘어서고, 사망자가 수백명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도 15명이나 되는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오늘 드디어 정부에서 중국 후베이성을 방문한..

국내 신종 코로나 확진자 최신 현황 한눈에 보기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최신 현황을 본 포스트에 계속 업데이트 중입니다. (1~27번 확진자) 중국의 감염 상황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확진자의 동선을 파악해서, 추가 확산을 막고 예방을..

중국 도시별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중국 도시별 우한 폐렴 현황입니다. 현재 중국 상황에 따라서, 실시간으로 계속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뉴스에서 보신 것처럼 처음 진원지인 후베이성에서 가장 많은 사망자/확진자가 나왔으며, 현재는 후베..

중국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실시간 상황 보기 [내부링크]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의 기세가 쉽게 수그러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을 개별적으로 검사하고, 출입국을 통제하는 등 각국에서 열심히 차단 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의 이..

우한 전세기로 신종 코로나 지역에서 한국 교민 탈출 [내부링크]

최근 중국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우한 폐렴)로 인해서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가 난리가 난 상황입니다. 중국에서만 260여명이 사망하였고 11,000이상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각 도시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