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smile의 등록된 링크

 makeusmi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금융 - 낮아지는 금리] 한국 금리 미국 금리 인하의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경기가 좋지 않아서 미국 금리가 내림과 동시에 몇일 후 한국에서도 금리가 내렸다는 소식을 접하고 있는데요. 금리인하 라는게 왜 일어나는지에 대해서 함께..

(먹거리 방문기) 부산 센텀시티 몰 맛집 쟌슨빌 부대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가 확진 추세가 줄어들고 있어서 정말 다행인데 아직은 더 지켜봐야할 추세인거 같네요. 가급적이면 아직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자제해서 우리나라가 안정세에 들어 가도록 모두 동..

(먹거리 방문기) 부산 사상 숨은 맛집 중국 손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부산에는 참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사상에 숨은 맛집인 중국 손만두라는 가게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사상에서 조금 안쪽 덕포 방향으로 이동하시면 있는데..

(먹거리 방문기) 부산 기장 동부산 IKE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외출을 하지 못하고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부산에는 첫 코로나 사망자도 나왔다고 하니 다들 조심조심 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하고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좋은 기장 이케..

(어플 Windy) 태풍 실시간 위치,풍속 및 경로 확인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풍이 북상할 시 실시간 위치, 풍속 그리고 경로를 확인 할 수 있는 어플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어플 역시 제가 이전에 포스팅 했던 Flight radar24(플라이트레이더24)어플과 마찬가지로 공..

(어플 플라이 트레이더24) 내 비행기의 지연, 결항, 출발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탑승할 비행기 혹은 내가 이후에 탑승할 비행기가 지연이 자주 되는지 정시 출발이 되는지와 같은 부분들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건 공항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꼭 필요한 어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