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nagagi의 등록된 링크

 maknagag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 가만놔두면 큰일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갑자기 딸꾹질을 시작한 아기들이 생각보다 쉽게 멈추지 않아서 걱정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런 게 딱히 큰 위험한 상황은 아니고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되는 경우가..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확인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서울시에서 선결제 서울사랑 상품권은 가맹점을 많이 늘린 데다가 어떤 곳은 페이백으로 10% 까지 제공해 준 적도 있던 만큼 최근에 열심히 홍보 중인 상품권입니다. 그런데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잘 모..

엄마옷데드라 50대 여성옷 브랜드 추천 [고품격 여성의류] [내부링크]

엄마옷데드라는 어떤 곳인가?  슬슬 나이대가 있다보니 예전처럼 어린 나이대의 옷을 입으면 뭔가 품위가 떨어져 보인다고 해야할까. 뭔가 안어울리는 때가 오기 마련이다. 데드라의 경우 이런 문제를 해결해 줄..

크리스틴발미로션엑스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완벽제거 꿀팁, 피지관리법 [내부링크]

블랙헤드 제거하는 데 있어서 크리스틴 발미 로션 엑스는 블랙헤드 제거로 유명한 아이템이다.  모공관리에 대해서 좀 신경 써봤다 하면 들어볼 수 있다는 소리이다. 안타까운 점은 유명한만큼 성능은 확실한데..

급체했을 때 올바른 대처법 3가지 손가락 따지 마세요 제발 [내부링크]

 급체했을 때 손가락 따지 마세요  살다 보면 누구나 체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런데 갑자기 체했을 때 해결하는 방법들은 놀랍도록 가지각색이고, 심지어 대부분은 손가락을 따는 경우가 너무 많다. 그런데..

2021년 기초노령연금 액수 및 수급자격 확인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기초노령연금 신청 대상 확인 방법 노령연금이 이름이 완전히 기초연금으로 정착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 혼동하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란다. 이후로는 기초연금으로 포스팅을 진행하겠다.  우선 기초노령연..

칼로버스트 효과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살을 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는 하겠지만 살을 찌는 기본적인 원리는 두 가지뿐이다. 내가 쓰는 에너지의 양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축적하는 것 내가 먹는 양은 적을지언정 소비하는 에너..

레전드 테블릿용 무선 키보드 로지텍 k380 을 써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로지텍 k380 사실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이자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이다. 출시된지는 사실 2015년 제품으로 무려 6년이나 된 전설의 제품이지만 아직까지도 현역인 괴물 같은 제품이다. 6..

엠오퍼스트 메가비타민 효능 및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엠오퍼스트 메가비타민 특징  엠오퍼스트 메가비타민의 특징은 우선 비타민 이외에 다른 첨가물이 전혀 없이 비타민C가 100%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다. 일단 인정받고 있는 영국산 비타민 이라는 점에서 원료의 걱..

서트푸드 다이어트 쉽게 하는법 및 효과 정리 [내부링크]

우리들의 숙제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이 해결해야만 하는 영원한 난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탈모를 제외하면 거의 유일한 숙제이지만 그래도 해결법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탈모보다..

레드향 천혜향 차이 아십니까? (feat.한라봉, 황금향) [내부링크]

 우리가 보기에는 사실 셋 다 똑같은 귤 또는 오렌지 사촌으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데 세 가지 귤에는 차이점이 분명히 있습니다. 보통 우리가 먹는 귤인 감귤류와는 다르게 만감류에 해당하는 이들은 품종..

르젠 플러스 가열식 가습기를 써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해서 가습기 없으면 자고 일어날 때 목부터 칼칼하고 심하면 아프기 까지하다. 그나마 일어나서 목만 아픈거면 참을만한데 눈이 고장이 나고 눈꼽이 계속 생기기 시작하면 도저히 참기 어..

고교학점제 논란 2025년에는 전면 시행한다고? [내부링크]

 고교 학점제란 무엇인가?  고교 학점제는 이미 시행되고 있는 제도인데 아직까지는 마이스터고에서만 시도되고 있는 것으로 이를 고등학교 전체로 전면 시행하겠다고 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또, 경기교육청에..

네이처락포스트바이오틱스를 사야하는 이유! [4세대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네이처 락 포스트 바이오틱스를 알아보기 전에 포스트 바이오틱스 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포스트바이오틱스는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고 있는 요즘 뜨고 있는 유산균이라 할 수 있겠다. 기존의 의학계에서는 유산..

클래시컬리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classically의 뜻은 고전적으로, 의고적으로 라는 뜻이다. 그런데 클래시컬리 이름만 보면 쇼핑몰의 특징을 잡기가 쉽지는 않다.  영어의 뜻을 그대로 따른다면 고전적인 옷을 판매해야만 할 것이 분명한데 실제..

외국인친구사귀기어플 추천 [케이메이트] 여사친 남사친 만들 사람? [내부링크]

외국인 친구 사귀는 법  요즘 BTS를 비롯한 케이팝, 스위트홈, 킹덤으로 유명한 K-드라마, 등 여러 한류 요소들 때문에 해외에서의 한국에 대한 인기가 상당합니다. 이에 힘입어 한국어를 좋아하거나 한국어를 배..

코아스 에르체 메쉬의자를 써야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우리는 의자속에 살고있다.  의자는 현대사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구 중 하나일지 모른다. 본인의 경우 잘 때 빼고는 사실상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데 그래서 좋은 의자를 한번 잘..

보라코인은 왜 갑자기 올랐을까? 이유 및 전망 [내부링크]

보라 코인이 오른 이유 최근에 보라코인이 갑자기 올라서 당황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다. 이 코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뭐 때문에 올랐는지 궁금할 수밖에 없다. 우선 보라 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일단..

페이코인은 왜 1000%이상 올랐나? 이유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페이 코인이 떡상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첫째, 매집 기간이 충분했고, (업비트 원화 상장)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페이코인에서 비트코인을 페이 코인으로 전환하여 결제가 가능하..

퍼플리쉬톤업스프레이 엄청 편한데 안쓰는 사람 있음? [내부링크]

#광고 click.gl/vEIKuW 클라우드 톤 온 부스터 nefing.com 블루라이트 차단, 자외선 차단, + 자연스러운 톤업 개꿀아이템 확인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