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rangart의 등록된 링크

 malrang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이벤트에 사용하는 광고 이미지 검색 [내부링크]

축하 이미지 검색하기 구글 이미지 검색으로 지친 분들을 위해 축하 이미지 공유합니다. 글 아래에 PNG 파일을 첨부했습니다.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 이 이미지는 1080x1080 정사각형 이미지 파일로 인스타그램..

PNG 다운 받기 - 상업용 무료 이미지 - 키즈 [내부링크]

유치원 상업용 무료 이미지 이미지 검색으로 지친 분들을 위해 키즈 이미지 공유합니다. 이 이미지는 1080x1080 정사각형 이미지 파일로 인스타그램에 쓰기 편합니다. 귀여운 분위기로 제작되어 유치원이나 어린..

구글 이미지 검색 - 포토샵 벡터 이미지 [내부링크]

포토샵 무료 이미지 다운 받기 저의 티스토리에 글 보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파일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이 쓰거나 사용하는 디자인 이미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어떤 디자인 소스가 유용하..

무료 이미지 검색 - 일러스트 배경화면 - 디즈니 영화 캘리그라피 만들기 [내부링크]

* 일러스트 배경화면 만들기 * 내 기분은 내가 정해 오늘은 행복으로 할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 Wonderland, 1951) 일러스트 배경화면을 만들었습니다. 핸드폰 배경화면을 예쁘게 꾸미고 싶어 무료..

책 _ 소방관의 선택 The Heat of the Moment [내부링크]

생사의 순간,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법 소방관의 선택 The Heat of the Moment (사브리나 코헨 해턴) 115p 하루 일을 마치고 피곤해 죽을 지경인데 실험실에 가야 할 때마다, 뭔가 일을 망칠 때마다, 포기하고..

책 _ THE GO GIVER 기버 [내부링크]

위대하고 엄청난 성공에 이르는 5가지 법칙 기버 2 셀 모어 14p 대개 수면 위로 고개를 내밀고 있는 것이 목표인 사람은 결국 물속으로 가라앉고 만다. “그럭저럭 먹고살 만큼만 벌었으면 좋겠어”라는 태도를..

쇼생크 탈출 명대사 _ 손글씨 다운 받기 [내부링크]

*명대사 손글씨 파일 만들기* 바쁘게 살거나 혹은 죽을 날만을 기다리며 바쁘거나. 쇼생크 탈출 (The Shawshank Redemption, 1994) 영화 명대사를 손글씨로 만들었습니다. 이번 영화는 쇼생크 탈출입니다. 보고..

10. 여름 _ 수박 이미지 만들기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이미지 100개 올리기 핸드폰하며 노는 시간을 아껴 상업용 이미지를 만들어 하나씩 올리고 있습니다. 크라우드픽에 이미지를 올리면 보람 있고 만족스럽지만 요즘 초심을 잃고 누워있는 시간이..

<책> 기록의 쓸모 [내부링크]

마케터의 영감노트 11p 업무일지, 블로그, 브런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영감노트, 여행노트, 구글 문서, 스마트폰 메모 앱, 녹음 앱, 유튜브 재생목록까지... 어느덧 일상의 친구가 되어버린 저의 기록들입니..

PPT 배경 템플릿 _ 풍경 스케치 [내부링크]

*PPT 배경 파일 만들기* 이번에는 풍경 스케치를 PPT 배경으로 제작했습니다. 파워포인트로 발표하다가 주제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배경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다른 페이지와 색이나 폰트가 비슷하면 중요한 내..

다운받기 <바닐라 스카이 명대사 손글씨 png > [내부링크]

*명대사 손글씨 파일 만들기* 인생을 바꿀 기회는 1분마다 찾아온다. 바닐라 스카이 (Vanilla Sky, 2001) 영화 명대사를 손글씨로 만들었습니다. 이번 영화는 바닐라 스카이입니다.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 봤..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9. 여름맞이 캘리그라피>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오랜만에 배경 이미지를 제작했습니다. 크라우드픽에 현재 많은 공모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여름맞이 캘리그라피를 했습니다. 공모전에 맞춰 여름 캘리그라피를..

책 리뷰 <무소의 뿔처럼 당당하게 나아가라> [내부링크]

모든 기회를 향해 전력 질주해 진짜 성공을 찾는 방법 7p 나는 당신이 시장 경쟁에서 이기려면 코뿔소 정신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 오늘날 우리 사회 속에서 뭔가 중요한 것을 이루려면 열정이 있어야 한다. 아..

다운받기 <인터스텔라 명대사 손글씨 png > [내부링크]

*명대사 손글씨 파일 만들기* 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2014) - 명대사 손글씨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인터스텔라의 대사가 좋아 손글씨로 제작했습니다. 유명한 영..

다운받기 <PPT 배경 _ PC화면> [내부링크]

*PPT 배경 파일 만들기* 이번에는 컴퓨터 화면 PPT 배경을 제작했습니다. 저는 업무를 컴퓨터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 UI 화면을 배경으로 사용하면 다양한 PPT 주제에 쓸 수 있다고 생각해 제작했습니다..

책 리뷰 <리부트 REBOOT> [내부링크]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르켜 세우는 법 49p 코로나는 세상의 ‘판’ 자체를 아예 바꿔버렸다. 판이 바뀌니 삶의 공식도 갑자기 복잡해졌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사람들이 몰리는 곳, 돈이 모이는..

다운받기 <성공 명언 손글씨 png > [내부링크]

*명언 손글씨 파일 만들기* 잘 살아라. 그게 최고의 복수이다. - 탈무드 - 명언 손글씨 파일을 또 만들었습니다. 지친 하루에 힘을 주는 명언을 찾았습니다. 탈무드의 명언입니다. ’잘 살아라. 그게 최고의 복수..

책 리뷰 <patagonia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내부링크]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117p 지금 되돌아보면 우리는 성장하는 기업이 저지르는 전형적인 실수들을 모두 저질렀다. 우리는 새로 뽑은 각 부서의 리더들에게 적절한 교육을 제공하지 못했..

다운받기 <행복 명언 손글씨 png > [내부링크]

*명언 손글씨 파일 만들기* 행복은 습관이다 그것을 몸에 지녀라 - 앨버트 하버드 - 명언 손글씨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무심하게 보는 핸드폰 배경 화면이 갑자기 신경 쓰였습니다. 하루를 ..

다운받기 <PPT 배경 _ 아트> [내부링크]

*PPT 배경 파일 만들기* 편하게 다운받아 쓰는 파워포인트 배경을 제작했습니다. 저번에 올렸던 자연 패턴 배경에 신경 쓰이는 게 있습니다. 가을이나 겨울에 사용하면 어색해 보여 계절의 영향을 받는다는 생각..

홈 데코 <핸드니팅 쿠션> [내부링크]

*스스로 집 꾸미기 *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다 겨울에 유행했던 자이언트 빅얀 쿠션을 봤습니다. '자이언트 빅얀'은 이름 그대로 자이언트한 특별한 실로 제작합니다. 대바늘이나 코바늘 없이 손을 이용해 뜨개..

책 리뷰 <2050 거주불능 지구> [내부링크]

32p 기후 변화는 반드시 최악의 결과를 몰고 와 우리의 현실감을 보란 듯이 비웃을 것이다. 인류가 약 100년 전부터 지금까지 속도를 높여 가며 토지자원을 이용하고 화석연료를 태운 결과 일종의 환경재난 드라..

다운받기 <손글씨 png > [내부링크]

*손글씨 파일 만들기* 오늘은 손글씨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글 보러 오시는 분들에게 어떤 것이 쓸모 있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무료 폰트도 잘 사용하고 있지만 손글씨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손글씨는 글자..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8. 캠핑>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차박캠핑 배경을 제작했습니다. 유튜브에 차박캠핑을 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차에 매트 깔고 전구 달고 저녁에 고기 구워 먹는 모습을 보면 부럽습니다. 또..

홈 데코 <과일 그림> [내부링크]

*스스로 집 꾸미기 <과일 그림>* 요즘 셀프 인테리어로 집에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수차례 붓질한 느낌의 과일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림 하면 고흐나 모네의 그림처럼 붓 터치가 살아있는 그림이 떠오릅니다. 인..

다운받기 <PPT 배경_자연 패턴 > [내부링크]

*PPT 배경 파일 만들기* 저의 티스토리에 글 보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 무엇인가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쓰거나 사용하는 디자인 이미지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아직은 어떤 디자인 소스가 유용하게 쓰..

책 리뷰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입니다> [내부링크]

2000개의 집을 바꾼 정리 노하우북 4p 물건은 우리 마음과 비슷한 데가 있다. 쓰이지 못하고 집 안 여기 저기에 박혀 있는 물건들은 심리적으로 해결하지 못한 문제가 뭉쳐진 채 마음 깊은 곳에 숨어 있는 것과..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7. 수영장>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수영장 배경을 제작했습니다. 여름 이벤트 배너에 많이 등장하는 수영장입니다. 예전에는 여름 휴가 이벤트 하면 해수욕장이나 음악 페스티벌 이미지를 자주 사용했습니다...

홈 데코<바다그림> [내부링크]

*스스로 집 꾸미기 <바다 그림>* 사람들이 주거 공간에 변화를 주려고 결심하게 되는 이유는 전 보다 나은 삶을 살아보려는 욕구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도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는 공간을 어떻게 하면 더 좋게 보..

책 리뷰 <디즈니만이 하는 것> [내부링크]

CEO 밥 아이거가 직접 쓴 디즈니 제국의 비밀 45p 그 자리는 주급 150달러로 ABC라는 거대한 사다리에서 가장 말단이었다. 나를 포함해 스튜디오 스태프 6명은 게임쇼와 일일연속극, 토크쇼, 뉴스쇼, 특집방송..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6. 편의점>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이번에는 편의점 배경을 제작했습니다. 시작할 때는 편의점과 배송 서비스를 담고 싶었습니다. 만들다 보니 좋아하는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편의점 밤 배경입니다. 집 근..

책 리뷰 <절대 성공하지 못할 거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창업 이야기 21p 몇 달 동안 연구하고, 수백 시간 토론하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마라톤 회의를 하면서 계속 생각을 진전시키다 보니 결국 넷플릭스가 되었다. 나는 어떤 사업 구상이 성공하고, 어떤..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5. 브런치>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편의점 배경 이미지를 제작한다고 했지만, 주말에 신나게 놀았습니다. 아직 편의점 배경은 마무리 작업이 끝나지 않아 다음 주에 올리겠습니다. 이번 주는 비상용으로 만들..

책 리뷰 <우아함의 기술> [내부링크]

04. 우아함과 어울리는 기술: 베이붐 세대는 어떻게 수백 년에 걸친 예절 교육에서 벗어났는가 95p 게다가 베이붐 세대, 번영 속에서 태어나 풍족한 물자에 둘러싸여 아낌없는 관심을 받고 자란 자기중심적인 세..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4. 유치원/ 아이 방>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이번에는 키즈룸 배경을 만들었습니다. 요즘 아기물건을 많이 검색하다보니 키즈 상품 배너 광고가 자주 보입니다. 키즈 상품 배너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화려한 색채를..

책 리뷰 <룬샷 loonshot> [내부링크]

“새로운 아이디어, 대담한 통찰, 재미있는 역사, 설득력 있는 분석 등 모든 요소가 담겨 있다.” 룬샷 loonshot 1. 주창자를 나사 빠진 사람으로 취급하며, 다들 무시하고 홀대하는 프로젝트 문샷 moonshot 1...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3. 가족/카네이션>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3번째 도전은 어버이날 컨셉을 선택했습니다. 크라우드픽 가정의 달 공모전에 맞춰 준비했습니다. 어버이날이 지난 후 올렸기 때문에 구매 수가 적어 공모전 상품을 받기..

책 리뷰 <타인의 해석> [내부링크]

타인을 이해하는 방법 진실을 의심해야 진실에 다가갈 수 있다. 9~10p 타인을 파악하려 할 때 우리는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할까? 첫째, 우리가 낯선 이에게 말을 거는 방법을 알지 못하고 그의 대답을 해석하는 것..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2. 기념일/파티 배경>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2번째 도전은 파티 배경 이미지입니다. 선물상자는 배너에 자주 등장하는 요소입니다. 선물상자 이미지는 어떤 행사에도 쓰기 좋습니다. 5월은 가족행사가 많습니다. 미리..

20분 영어 공부 <21번 ~ 30번 문장> [내부링크]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으로 끝내기 복습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 끝내기> 다시 복습합니다. <영어는 3단어로> 책에 관심 있다면 아래 링크에서 봐주세요. 2020/04/03 - [책 보기] - 책 리뷰 <영어는 3단어로> 책..

20분 영어 공부 <14번 ~ 20번 문장> [내부링크]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으로 끝내기 복습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 끝내기> 다시 복습합니다. <영어는 3단어로> 책에 관심 있다면 아래 링크에서 봐주세요. 2020/04/03 - [책 보기] - 책 리뷰 <영어는 3단어로> 책..

20분 영어 공부 <7번 ~ 13번 문장> [내부링크]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으로 끝내기 복습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 끝내기> 다시 복습합니다. <영어는 3단어로> 책에 관심 있다면 아래 링크에서 봐주세요. 2020/04/03 - [책 보기] - 책 리뷰 <영어는 3단어로> "..

20분 영어 공부 <1번 ~ 6번 문장> [내부링크]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으로 끝내기 복습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 끝내기> 중고로 팔기 전에 다시 복습합니다 <영어는 3단어로> 책에 관심 있다면 아래 링크에서 봐주세요. 2020/04/03 - [책 보기] - 책 리뷰 <영..

책 리뷰 <언컨택드 Uncontact> [내부링크]

불편한 소통보다 ‘편리한 단절’을 꿈꾸는 현대인의 욕망 언컨택드 PART 1 일상에서의 언컨택트 당연한 것이 당연하지 않게 될 때! 불편한 소통 대신 편한 단절 83p 불편한 소통 대신 편한 단절을 선택하는 시대..

20분 영어 공부 <100문장 시작> [내부링크]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으로 끝내기 복습 <영어는 3단어로 100문장 끝내기> 중고로 팔기 전에 다시 복습합니다. 다 끝내면? ebs 보면서 공부할까 고민 중입니다. <영어는 3단어로> 책에 관심 있다면 아래 링크에..

배경 이미지 100개 만들기 <1. 도시 밤 배경> [내부링크]

크라우드픽에 배경 이미지 100개 올리기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고 기억에 남는 건 없고 하루를 알차게 쓰려고 합니다. 새해는 아니지만 새로운 일에 도전합니다. 가진 재능을 이용해 배경 일러스트 100개 만들기 시..

책 리뷰 <당신의 삶에 명상이 필요할 때> [내부링크]

1장 명상에 가까이 서다 94p “너는 지금 그릇된 행복을 추구하고 있다. 진정한 행복은 즐거울 때의 기쁨과 힘겨울 때 슬픔을 구분하지 않는다. 명상은 즐거움이 주는 행복감을 찾는 것과 관계가 없다. 그런 행복..

책 리뷰 <예술하는 습관> [내부링크]

131명 여성 예술가의 하루에서 찾아낸 결정적 습관들 177p 예전 머레투는 훨씬 더 오랜동안 일했지만 아이를 갖고 나서 실제로 더욱 생산적으로 일하게 됐다고 생각한다. “제 시간을 훨씬 현명하게, 더욱 효율적..

책 리뷰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내부링크]

57p 최고의 위치에 오른 기업가들은 다음 세가지 요소를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이를 강조하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신념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열망 가르치고자하는 열정 60p 즉,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책 리뷰 <영어는 3단어로> [내부링크]

3단어 영어의 3가지 장점 결론이 빨리 전달된다. 영문을 만들기 쉽고 실수가 줄어든다. 의사소통 속도가 빨라진다. 13p 그러나 사회에 나왔을 때 나는 영어를 전혀 ‘할 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첫..

책 리뷰 <아웃라이어> [내부링크]

144p 환경의 중요성 공짜 성공은 없다. 그들에게 가장 큰 기회를 안겨준 것은 바로 그들의 세계, 즉 그들의 문화, 세대, 집안 내력이다. 330p 게다가 우리는 아이들을 너무도 빨리, 우수한 아이와 열등한 아이로..

책 리뷰 <리더의 용기> [내부링크]

164p 상처받은 마음로 조직을 끌어간다. 배우자나 자식에게 가치 있는 존재로 존중받지 못하면 ‘상처받은 마음’으로 조직을 이끌게 된다. 따라서 그런 리더는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가로채고, 항상 비교하며,..

책 리뷰 <배움의 발견> [내부링크]

288p 내 귀에 들린 것은 시간을 관통해서 울리는 신호음이자 호소였고, 나는 거기에 점점 더 강해지는 확신으로 응답했다. 이제는 다시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갈등에 내가 꼭두각시로 이용되도록 두고 보지 않..

책 리뷰 <여자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내부링크]

요조와 임경선의 교환일기 16p 하지만 습관적으로 그렇게 오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점점 ‘내 마음의 소리를 듣는 능력’을 잃어가는 것 같아. 내가 애초에 뭘 좋아하고 싫어했는지, 무엇을 중요하게 고려하는지..

책 리뷰 <2020 한국이 열광할 세계 트렌드> [내부링크]

PART 1 New Mobility 뉴 모빌리티 - 역사에서 ‘탈것’은 늘 중요한 문제였다. 문명사회로의 발전은 운송수단의 발전과 항상 함께 했다. PART 2 Web City 웹시티 - ICT 기술을 통해 거미줄처럼 촘촘히 연결되고..

책 리뷰 <파이어족이 온다> [내부링크]

30대에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꿈꾸는 삶을 사는 사람들 81p 파이어를 실천하면서 우리는 단순히 비용을 줄이는 것을 넘어, 우리가 원하는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돈을 쓰는 것을 목표로 했다. 83p 이제는 우리의..

책 리뷰 <시작의 기술> [내부링크]

22p 일상생활에서 나 자신이나 남과 어떻게 대화하느냐에 따라 삶에 대한 인식이 즉각적으로 바뀐다. 그리고 그렇게 바뀐 인식은 내 행동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당신의 인식을 무시해봤자 당신 손해일 뿐..

책 리뷰<마음이 살짝 기운다> [내부링크]

<나의 시에게>  한때 나를 살렸던  누군가의 시들처럼  나의 시여, 지금  다른 사람에게로 가서  그 사람도  살려주기를 바란다.  - 나태주의 마음이 살짝 기운다 30p - 2년 전 나태주 시인의 시집을 읽었..

책 리뷰 <메이크 타임> [내부링크]

제이크 냅의 메이크 타임 (구글벤처스의 혁신적 시간관리법) 21p 생산성 역시 해결책이 아니다. 우리는 시간을 쪼개 잡다한 일을 하고 더 많은 일을 꾸역꾸역 해치우려 노력해 왔다. 문제는 그럴수록 항상 더 많..

책 리뷰 <디즈니의 악당들1 사악한 여왕> [내부링크]

세레나 발렌티노의 디즈니의 악당들1 사악한 여왕 백설공주의 새엄마인 여왕이 주인공 27p 왕비와 왕은 여린 꽃처럼 섬세하고 예쁜 백설공주와 행복하게 살 것이다. 그녀는 백설공주를 친딸처럼 아끼고 사랑할 것..

책 리뷰<초예측> [내부링크]

1장 인류는 어떤 운명을 맞이할 것인가? 44p 30년 후 노동시장은 불투명하며 대학교에서는 어떤 것을 가르치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지금 우리가 자녀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내용 대부분은 자녀들이 40세가 될..

책 리뷰 <성공의 공식 포뮬러> [내부링크]

과학자가 성공을 다섯 가지의 공식으로 정리 <제1 공식> 성과 +연결망 = 개인의 성공 성과는 성공의 원동력이지만, 성과를 측정할 수 없을 때는 연결망이 성공의 원동력이다. <제2 공식> 성공 + α = ∞ 성과를..

책 리뷰 <팩트풀니스> [내부링크]

Hans Rosling 『Factfulness』 이 책은 풍부한 데이터, 통계를 통해 우리의 비합리적인 본능 10가지를 알려주고 내가 얼마큼 오해하고 있었는지,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지 깨닫게 해준다. 15p 지난 20년간 세계 인..

책 리뷰 <어떻게 휘둘리지 않는 개인이 되는가> [내부링크]

어떻게 휘둘리지 않는 개인이 되는가 14p 개인은 그냥 주어지지 않는다. 나 자신은 투쟁을 통해 쟁취해야 하는 영토다. 크고 작은 투쟁 속에서 인간은 자기 자신을 확보한다. 그중에서도 투쟁의 전문가들이 있으..

책 리뷰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내부링크]

Part 1. 아주 작은 습관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 매일 1퍼센트씩 달라졌을 뿐인데 34p 습관은 복리로 작용한다. 돈이 복리로 불어나듯이 습관도 반복되면서 그 결과가 곱절로 불어난다. 어느 날 어느 순간에는 아주..

책 리뷰 <어떻게 나답게 살 것인가> [내부링크]

나다움을 지키기 위해 무엇에 의지할 것인가 PART 1 1장 의미, 나다운 삶을 여는 열쇠 46p 우리는 스스로 의미를 만들 자유를 갖는다. “삶에 선험적 의미란 없다. 삶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각자의 몫이며, 가..

책 리뷰 <사실, 내성적인 사람입니다> [내부링크]

남인숙의 사실, 내성적인 사람입니다. (오늘도 사회성 버튼을 누르는 당신에게) 내향적인 사람으로 산다는 것을 알게 해주고 공감하는 책 27p 내성적인 사람이 편한 상대를 만나 말문이 트이는 것을 보고 주변에..

책 리뷰 <포노 사피엔스> [내부링크]

최재붕 쌤앤파커스최재붕 쌤앤파커스 1장 포노 사피엔스, 신인류의 탄생 63p 소비자의 입장에서 혁신적인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했다면 서로 공정하게 경쟁해야 한다. 따라서 새로운 기술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

책 리뷰 <연필로 쓰기> [내부링크]

1부 연필은 나의 삽이다. 꼰대는 말한다..77p 남편과 아내가 요리를 배워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인간의 정서는 먹는 것에 크게 지배 받기 때문에 인스턴트식품을 너무 자주 먹으면 삶을 가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