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studio의 등록된 링크

 mama-studi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D. 3/100 어려워도 포기하지말자.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의 유명한 건물, 명소 중에 DDP를 선택했다. 그런데.. 너무 어렵다. 잘못 선택했다. 순간 종이를 찢고 새로 그릴 뻔 했다.   그래도 우선 시작을 했으니 끝을 보자 !!하고 다양한 각도와 사진을 봤다..

T. 3/100 아이콘 그리기 03 - 아이콘의 찐기본을 알려주는 강의 [내부링크]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벌써 작심삼일 될 뻔했으나, 내가 선택한 강의가 이론이라 약속을 지킬 수 있었다. 실습이 있었으면 너무 힘들뻔..엉엉 ㅋㅋㅋ 오늘은 이론이 중심이었던 강의였다. 고급 강좌에서 고급은 어..

D. 2/100 서울 시그니쳐 건물들. 아이패드 드로잉 [내부링크]

매일매일 어떤 소재를 해야 할까 고민했는데, 문득 딱 생각나는 서울의 시그니쳐 건물들. 남산타워, DDP, 경복궁, 롯데타워, 광화문 등 다양했다. 아주 좋아. 오늘은 남산타워부터 시작. 핀터레스트랑 구글 사진들..

T. 2/100 아이콘 그리기 02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콘 그리기 조금 변형 버전이다. 어제는 아이콘의 기본, 변형 없이 도형으로 만드는 방법이었다. 그리고 어제 영상은 하나만 상세하게 함께 하는 방식이었다면, 오늘은 차근차근 모든 아이콘을 함께 만..

T. 1/100 아이콘 그리는 01 [내부링크]

대학 시절이나 스타트업에서 일했을 때 아이콘을 그린 적이 있다. 그러나 그림에 가까웠다. 기본적인 아이콘을 제작하거나 규정을 두지 않았다. 3년 동안 하지 못했던 나의 감각을 다시 깨우기 위해서 기본부터 차..

D. 4,5,6 / 100 나는 연필보다는 펜 드로잉이 좋다. [내부링크]

펜으로 그리면서 느낀건, 나는 연필보다는 진한 느낌의 펜이 좋다. 수정이 힘들어서 그런지 좀 더 과감하게 그린다. 명암을 넣거나 할 때 섬세함은 떨어지지만 거친 느낌이 좋다. 내가 가지고 있는 소품들. 내 옆..

D.1/100 drawing Challenge Start. [내부링크]

오늘 처음 시작한 드로잉. 그동안 그림을 그려야지 그려야지 했지만 자꾸 미루기만 했다. 이제 더이상 퇴로가 없다. 드로잉을 해야한다. 다녀온 카페의 먹음직스러운 소금빵과 초코 크로와상. 선을 긋는게 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