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rang의 등록된 링크

 mamar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0건입니다.

주영욱 작가 석연치 않음 죽음 재조명 [내부링크]

2019년 6월 16일 필리핀 안티폴로시에서 여행작가 주영욱(남성, 59세)씨가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베스트레블 등 여행사의 대표이자 여행 칼럼니스트였던 주씨는 6월 14일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필리핀 마..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 학폭 및 인성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여자 배구스타 김연경의 괴롭힘을 암시하는 글을 SNS에 올려 이슈가 된 쌍둥이 자매가 있다. 이재영, 이다영은 여자배구단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주축선수였다. 마치 자신이 김연경 선수로부터 괴롭힘을 당..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 김유진 PD 과거 학폭 논란 [내부링크]

방송으로 유명해진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인 김유진 PD가 과거 학교 폭력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이원일 셰프의 소속사(P&B엔터테인먼트)도 사과를 했다는 후문이다.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불거지자 이원일 셰프와..

LH공사 투기 사건 및 직원 블라인드 글 논란 [내부링크]

국민의 혈세로 운영하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임직원의 투기 사실이 뉴스에 보도되면서 한국땅이 들썩이고 있다. 신도시 개발에 관한 정보를 취득한 공사 직원들끼리 자고 공동으로 부동산을 사들여 엄청난 시세차..

현주엽 학교 폭력 및 과거 별명 현산군 재조명 [내부링크]

한국 최고의 농구 스타로 알려진 현주엽의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됐다. 3월 14일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 자유게시판에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진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현주엽의 후배..

서세원 캄보디아 사업가 근황 및 딸 서동주 과거 극단적 시도 [내부링크]

서세원 서동주 인스타그램 근황 캄보디아 사업가로 변신 최근 사업가로 변신한 방송인 서세원이 캄보디아에서 방송국 사업, 3조원 대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등 대규모 부동산 건설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

강용석 허위사실 명예훼손 혐의 및 과거 도도맘 사건 [내부링크]

경찰이 유튜브 채널 가세연 강용석 소장을 허위사실 명예훼손 혐의로 체포를 했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경찰 측에 따르면 강용석 체포 이유는 3월에 더불어민주당 측이 고발을 하면서 따른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배우 김혜선 세번째 이혼 사유 및 남편 이차용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혜선이 지난 9월 세번째 남편 이차용 씨와 이혼을 했다고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2016년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바 있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사실혼 관계..

개그우먼 김현숙 결혼 6년만에 이혼 한 사연 [내부링크]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개그우먼 김현숙이 남편과 결혼 6년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그우먼 김현숙의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과거 개그콘서트 복숭아학당에서 출..

최홍림 형 잠적 및 어린 시절 학대 고백 논란 [내부링크]

최홍림 형 나이 아내(부인) 프로필 신장이식 채널A ‘아이콘택트’에 최홍림이 잠적했던 형과의 갈등을 풀기위해 출연을 했습니다. 최홍림의 프로필을 보면 직업은 개그맨으로, 1987년 제1회 대학개그제를 통해..

황하나 남편 사망 사건 및 마약 중독 논란 [내부링크]

황하나 남편 지인 프로필 아버지 인터뷰 최근 황하나 남편과 지인이 마약을 투약하고 판매한 혐의로 조사를 받아오다가 지난달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황하나 남편은 사망을 했고, 지인은..

양준혁 부인 박현선 나이차이 및 결혼 반대 사연 [내부링크]

양준혁 아내(부인) 박현선 나이차이 직업 프로필 재산 결혼반대이유 살림남2에 양준혁과 예비신부 박현선이 합류를 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첫방송에서 양준혁이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 공개가 됐는데요..

이재영 이다영 국가대표 무기한 박탈 사건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학폭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이 국가대표를 무기한 박탈 당해 화제가 됐습니다. 대한민국배구협회는 15일 입장문을 내게 되는데요. 이번 2021 발리볼네이션스리그, 도쿄올림픽 등 향..

코미디언 엄용수 세번째 결혼 공개 화제. 과거 이혼 사유 [내부링크]

엄용수 나이 세번째 결혼 부인(아내) 프로필 나이차이 직업 코미디언 엄용수가 세번째 결혼을 공개해 화제가 됐습니다. 개그맨 엄용수 프로필 나이 1953년 8월 8일 키 161cm 고향 경기도 화..

에이프릴 이나은 백종원 방송 태도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이현주 왕따 논란에 휩쌓인 에이프릴 이나은이 과거 방송에서 보인 태도 논란으로 다시 화제가 됐습니다. 에이프릴 이나은 프로필 나이 1999년 5월 5일 키 166cm 학력 대전둔사중학교 한밭고등학교 서울공..

배우 이지은 사망 소식 및 극단적 선택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1990년대 인기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던 배우 이지은이 사망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배우 이지은 프로필 나이 1971년 8월 28일 고향 서울 학력 호세이 대학교 일문학..

고영태구속 근황 및 사기 결혼 재조명 [내부링크]

지난 2018년 5월 보도에 따르면 박근혜정부의 국정농단을 제보한 고영태씨가 관세청 인사와 관련해 '매관매직'한 혐의로 징역 1년이 선고됐답니다. 당시에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1부(부장판사 조의연)는 알선수..

설지 사살 이유 및 과거 악플 재조명 [내부링크]

정말 충격을 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설리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그 어떤 연예인 사건 사고보다 믿겨지지가 않았습니다. 대체 악플을 단 사람들은 지금 어떤 심정일까요. 가수 겸 배우 설리가 극단적..

노태우 대통령 아들 노재헌 이혼 및 재혼 부인 신정화 [내부링크]

노재헌은  노태우 前 대통령의 아들이다. 현재 직업은 한중문화센터 원장으로 취임 해 있습니다. 참조로 노태우 자녀는 노재헌 외아들 밖에 없다. 노재헌은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를..

김승현 첫사랑 사이 자녀 출산 및 미혼부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김승현은 자신의 첫사랑과 사랑에 빠져 아이까지 만들고 결혼까지 가려고 했다. 그러나 그러지 못했다.. 도대체 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김승현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당시 상활을 설명한 ..

배우 최준용 15세 연하 여자친구 재혼. 첫만남 화제 [내부링크]

배우 최준용이 무려 15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에 성공했다. 둘의 첫 만남은 골프장이었다고 한다. 최준용은 "골프를 통해 여자친구를 처음 만났다. 솔직히 첫인상은 별로였다. 들어오자마자..

최현호 백지영 과거 열애 및 결별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최현호는 과거 백지영과 연인관계였다. 모 언론사 보도에 따르면 2001년 팬과 가수로 처음 만나 돈독한 우정을 쌓아오다 결국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최현호는 백지영의 음악을 좋아..

왕진진 사기꾼 이력 및 전자발찌 화제. 낸시랭은 왜 속았나 [내부링크]

왕진진의 직업은 사기꾼이다. 그는 1990년 강간 및 강도죄 등으로 4년을 복여한 이력이 있는 인물이다. 하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4년 복역 후 출소했지만 아니나 다를까 유사 범죄로 ..

최할리 최근 근황 및 동안 몸매 비결 화제 [내부링크]

무려 51세의 나이에도 변함없는 동안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최할리가 화제이다. 최할리는 자신의 동안 비법으로 '버섯'을 꼽았다. 버섯이야 말로 칼로리도 적고 영양이 풍부한 최고의 식품..

김경록 황혜영 재혼 논란 및 뇌종양 투병 [내부링크]

김경록은 38세의 조금 늦은 나이에 황혜영을 만나 결혼했다. 늦은 나이에 만나 인연인 만큼 그녀를 놓칠 수 없어 결혼 전 동거부터 제안했다고 한다.(참조로 둘 다 1973년생으로 동갑이다.)..

채리나 박용근 칼부림 살인 사건 및 김성수 전처 [내부링크]

때는 2012년 10월 17일 새벽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위치한 모 주점에서 채리나와 김성수 전처 강모 씨 외 남자 세명(박용근 포함)이 술을 먹고 있었다. 술을 마시던 중 채리나 일행과..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진짜 이혼사유는?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임창정 이혼 진짜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신다. 당시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는 워낙 미모가 띄어나 골프계에서 정말 인기가 많았던 인물이다. 둘은 원래 스승과 제자 사이였다. 임..

가세연 김건모 성폭행 폭로 및 추가 찌라시들 논란 [내부링크]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건모 성폭행 의혹 보도를 낸 후 김건모에 대한 각종 찌라시가 퍼지고 있다. 특히 김건모 결혼예정일이 1월에서 5월로 변경된 점 때문에 "김건모 파혼"에 대한 관심..

이병헌 동생 이지안 이혼 및 전남편 A씨 불륜 징역 루머 [내부링크]

"이지안 전남편 징역?" 이지안은 지난 2012년 3월 국가대표 프로골퍼 출신의 회사원 A씨와 결혼해 가정을 꾸리기도 했다. 그러나 이지안과 전남편은 결혼 4년 만에 이혼을 선택했다. 이혼 ..

이영하 불륜 외도 루머. 여자 직장 동료 누구? 선우은숙 고백 [내부링크]

"이영하 여자직장 동료" "이영하 바람?" 이영하 전 부인 선우은숙은 과거 한 예능프로에 출연하여 이영하와 이혼을 하게 된 배경에 대해 밝힌 바 있는데.. 그 이유가 좀 충격적이다. 선우은숙은  “남편의 직장..

김승현 여자친구 임신 및 부인 장정윤 작가 집안 [내부링크]

배우 김승현이 MBN '알토란' 장정윤 작가와 2020.01.12일 결혼했다. 축가는 김승현의 20년 지기 친구인 최창민(최제우)가 불렀다. 김승현은 과거 1997년 잡지 '렛츠'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1998년 SBS '나..

주현미 과거 불륜 및 에이즈 사망설 등 각종 루머 [내부링크]

모 포털 사이트에 "주현미 불륜" 키워드가 있다. 하지만 이는 거짓이다. 사실 이뿐만 아니라 과거 최고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육아를 위해 10년간 무대를 떠났던 주현미는 무려 20년간 에이즈 감염설, 사..

배우 김민준 안현모 과거 공개연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민준과 안현모는 과거 2012년 공개연애를 한 바 있다. 그들은 꽤 오랜 시간 만났다. 하지만 4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했다. 당시 결별 이유에 대해 각자의 분야에서 바쁜 활동을 펼치면서 타 연인들과..

배우 송지효 가슴수술 논란 [내부링크]

모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송지효 가슴수술"이라는 뜬금없는 키워드가 존재한다. 도대체 왜? 우선 송지효라는 배우에 대해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하겠다. 송지효는 대한민국의 ..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 차이 및 고등학교 졸업 사진 [내부링크]

방송인 전현무는 15세 연하의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사실을 2019.11.12 인정했었다. 당시 전현무 소속사에서 아래와 같이 공식 발표했다.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가 '아나운서'라는 직..

삼성 이재용 프로포폴 사건 음성파일 및 간호조무사 논란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프로포폴 주사 사건.. 이 건에 대해 뉴스타파가 이 부회장이 자신의 서울 한남동 자택에서 상습적으로 프로포폴 주사를 맞았다는 음성파일을 입수했다고 한다. 이 파일은 서울 신사동 A..

송중기 열애설 여자 검사 출신 변호사 화제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송중기와 열애설이 불거진 여자 변호사에 대해 언급했다. 가세연은 "해당 여성은 검사 출신의 변호사이며, 김세의 대표의 10년 후배이기도 하다"라고 송중기와 ..

트로트 가수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국회의원 재조명 [내부링크]

"신인선 아버지 국회의원" "신인선 큰아버지 무명 트로트 가수"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트로트 가수 신인선. 사실 그의 아버지는 무려 4선 국회의원을 지낸 신기남 전 의..

현아 이던 거짓 임신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트러플메이커 활동 당시 현아-장현승은 말도 안 되는 루머로 곤혹을 치른 적 있다. 당시 한 페이스북 이용자가 "충격"이라는 글과 함께 한 기사를 올렸습니다. 해당 기사는 "큐브 측에서는..

배우 김지호 과거 CF 퀸 시절 및 활동 중단 사연 [내부링크]

1990년대 중반, TV 채널을 돌릴 때마다 광고에 출연하던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김지호인데요. 현재는 활동이 뜸하지만 전성기 시절, CF로 그녀를 따라올 사람이 없었죠. 그녀가 걸어온 파란만장한 길에 대..

모델 배정남 과거 자살 시도 및 어머니 눈물 고백 [내부링크]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엄마를 생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출처 미운우리새끼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정남이 출연해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이날 배정남은 돌아가신 하..

이병헌 과거 50억 협박 받은 사건 및 이민정 보살 논란 [내부링크]

50억 협박 받은 남편, 이민정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은 2013년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7년 지인 소개를 통해 서로를 알게 되었죠. 당시 이병헌은 이미 영화,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

송종국 여성편력 재조명. 그간 열애설 및 여자들 논란 [내부링크]

무려 18년 전, 한국은 붉은 물결로 뒤덮였습니다. 서울 광장은 물론 전 국민이 붉은 악마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열광의 도가니에 휩싸였는데요. 한국 축구가 유례없는 성과를 거둔 가운데 승리의 주역으로 일약..

배우 이아현 세번째 이혼 및 첫번째, 두번째 이혼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이아현이 세번째 이혼하면서 첫번째, 두번째 이혼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이동건·조윤희와 구혜선·안재현, 황정음에 이어 올해 이혼한 배우들만 벌써 4커플의 이혼소식 입니다. 2020년 10월 27..

심권호 위암 가능성 논란 및 심각한 건강상태 [내부링크]

전 레슬링 국가대표 심권호의 위 건강 상태가 공개됐습니다. 16일 방송된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서는 심권호의 일상이 전해졌는데요. 이날 심권호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물 500ml에..

장성규 8번 차였던 사연 및 부인 자녀 화제 [내부링크]

옛말에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이를 적용하면 아주 큰일이 나죠. 하지만 상대와 충분한 신뢰를 쌓은 관계라면 어떨까요? 여기 요즘 세상에 8번이나 차이고도 고백..

조영남 '감옥 못 가서 한이 되었다' 발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영남이 최근 '대작 논란' 무죄 판결을 받은 것과 관련해 심경 고백을 한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통통볼' 자유인 조영남은 "지난 5년 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했..

피겨선수 최원희 13년 피겨선수 그만 두고 무당 된 사연 [내부링크]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어머니는 자신의 책 '아이의 재능에 꿈의 날개를 달아라'를 통해 딸을 세계 챔피언으로 만들기 위해 가족들이 감내한 희생과 역경에 대해 토로한 바 있습니다. 이미 천재로 주목받던 주니..

가수 진성 사망 루머 및 혈액암. 부인 용미숙 [내부링크]

가수진성사망 혈액암 나이 부인 아내 용미숙 최근 나는 몸신이다 방송에 가수진성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진성은 혈액암으로 투병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은 가수진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최민용 나이 및 결혼 이혼 루머. 과거 허영란 열애 [내부링크]

최민용 나이 결혼 이혼 루머 종교 허영란 불타는 청춘 인기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오랫만에 얼굴을 비춘 새친구 최민용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은 최민용 나이 결혼 이혼 등 여러가지 알아보도록 하..

조영구 부인 신재은 학력 및 아들 조정우 영재 비법 화제 [내부링크]

조영구 신재은 학력 아들 조정우 영재 비법 나이 둥지탈출3 둥지탈출3에 조영구 신재은 부부가 출연해 아들 조정우군이 영재판정을 받았으며 영재아들 키우기 비법을 보여준다고 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승현 재혼 부인 장정윤 작가 집안 및 나이 화제 [내부링크]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며 장정윤 작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장정윤 작가 나이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현은 1981년생으로 나이는 39세인데요. 여자친구로..

배우 윤기원 과거 강경헌 고백 및 황은정 이혼 사유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출격한 탤런트 윤기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불청 첫 출연당시 강경헌에게 고백한적이 있다고 밝히며 이슈가 되기도 했죠. 또 배우 황은정과 결혼해 잉꼬부부로 유명했지만..

격투기선수 김동현 부인 송하율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격투기선수 김동현은 예능에도 다방면으로 출연중인데요. 최근 tvN '신박한 정리'에 부인 송하율과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박한 정리'의 박나래, 신애라, 윤균상이 김동현 집을 찾아 정리해었는데요...

90년대 지드래곤 양준일 과거 모습 및 현재 근황 재조명 [내부링크]

양준일은 유튜브 '온라인 탑골공원'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는데요. 슈가맨3에 모습을 드러내며 크게 화제가 되었죠. 슈가맨에서 양준일은 '리베카' 노래를 열창했는데요. 현재 나이 50대로 나이에 비해서는 동안인..

배우 이무생 결혼 여부 및 부인 정체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무생은 얼마전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세계'에 김희애를 짝사랑한 정신과의사역을 맡았었죠. 그동안 이무생이란 배우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얼마전 SBS '미우새..

박보영 김희원 과거 스캔들 사건 및 김희원 반응 화제 [내부링크]

최근 방송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에 배우 공효진씨가 출연해 김희원 스캔들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공효진과 김희원은 서로 근황을 나누며 "스캔들도 나고 그래서 전화해보려했다"고 언급합니다...

아이돌 출신 커플 결혼 및 동거 화제 [내부링크]

현역 잇단 결혼 아이돌 출신 동거발표... 커플 사진도 당당히 공개!! 일부 팬 시선 달라졌지만... 기획사는 여전히 "인기 타격은 현실"... "저희 오늘부터 동거를 시작합니다!!" 그룹 엠블랙출신 지오는 지난 17..

현빈 손예진 미국 마트 데이트 모습 화제 [내부링크]

현빈(배우)과 손예진(배우)은 열애설을 재차 부인하고 있으나 그에대한 관심은 여전히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영화 '협상'으로 만난 38살 동갑내기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또 다시 불거지면서 과거 인터뷰가..

김동성 불륜 여교사 법정 후회의 눈물 화제 [내부링크]

김동성의 그녀로 불리는 여교사가 법정에서 후회의 눈물을 보였다. 입에 담기도 무서운 친모 청부 살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여교사와 김동성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됐을까 궁금해진다. 전 국가대표 김동성 선..

SES 슈 도박 사건 이후 여행 근황 및 무개념 논란 [내부링크]

사진 속 슈는 아이들과 함께 요트 위에 앉아 포즈를 취하며 바다를 감상바라보며 붉은색 겉옷을 입고 요트 위를 거니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지난달 1심 선고공판에서 상습도박 혐의에 대해 징..

박봄 마약 밀수 사건 진실 및 뒷이야기 [내부링크]

박봄의 소속사인 디네이션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지난 2010년 국제특송 우편으로 박봄이 미국에서 들여온 의약품은 [에더럴]이라며 [에더럴]은 처방전을 받아야만 살 수 있는 미국 FDA에서 정식으로 승인..

최종훈 과거 음주운전 무마 사건 재조명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카톡방의 내용을 보면 음주운전을 해도 이 사람들은 경찰이 뒤를 봐준다고 나와있어요. 그런데다가 돈을 써서 막았다는 내용까지 보란듯이 나와있어 더 충격적입니다. 2016년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음주운전을 하..

승리 단톡방 참여자 리스트 및 환각파티 목격담 노출 [내부링크]

일명 정준영 카톡 멤서 승리 사단이라고 불리는 이 친구들이 속히 자신들의 아지트로 불리는 주점에서 여성들과 일명 해피벌룬이라 불리는 마약풍선을 흡입하는 환각파티를 즐겼다고 한다. 동아일보의 보도에 의..

승리 성매매 혐의 및 청담동 고급 파티 [내부링크]

보도에 의하면 경찰은 승리가 2015년 크리스마스 당시 강남 청담동에 있는 고급 주점을 빌려 300명을 초대한 파티를 했는 정확을 포착했는데 그때 일본인 투자자들을 상대로 성매매 알선이 이뤄졌을 가능성이..

박해미 황민 합의 이혼 및 유가족 사죄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박해미와 황민이 25년간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고 협의 이혼을 했는 소식이 전해져서 안타까움을 사고 있어요. 박해미와 황민이 협의이혼을 한것은 맞지만 양측은 원만하게 협의이혼 하기로 하였..

모델 한혜진 누드 화보 사진 모음 [내부링크]

신이 빚어 놓은 듯한 몸매의 한혜진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어요. 도대체 저런 마네킹 몸매는 가꾼다고 되는게 아닌거 같아요. 진정 타고난듯한 몸매에다가 자신을 가꾸는 데 게으른 적이 없는 한혜진이 만들..

아나운서 오정연 카페 체리블리 위치 및 수입 공개 [내부링크]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오정연이 출연해서 5월에 오픈한 자신의 카페의 매출에 대한 질문에 답을 했어요. 이날 박명수가 매출이 어느 정도인지 묻자 오정연은 "기대보다 더 찾아주셔서 생각보다 잘 된다며 5월..

양현석 성접대 의혹 정마담 폭로 논란 [내부링크]

MBC [스트레이트]에서는 양현석과 그들의 성접대 의혹에 대해 한번 더 다루었는데요. 이번에는 자주 등장했던 '정마담' 이 증언이 해서 완전 이슈가 되었어요. 정마담의 증언으로 인해서 양현석이 그동안 했던..

안재현 구혜선 파경 사유 및 대중 분노 [내부링크]

지난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습니다] 라는 글을 올리며 파경 소식을 알렸었다. 이후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의 이..

홍진영 아버지 홍금우 친일 뉴라이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홍진영이 소속사와 분쟁이 생기면서 홍진영아빠도 사람들의 이목에 오르내리고 있어요. 홍진영 아빠는 친일파 뉴라이트로 유명하죠? ㅡㅡ;; 여기서 뉴라이트란? 홍진영의 아빠가 뉴라이트인 것이지 홍진영이 잘..

과거 안재현 생일파티. 구혜선이 말한 증거사진 공개 논란 [내부링크]

구혜선은 지난 18일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차례 안재현과의 파경 위기임을 밝혔고 안재현과 구혜선의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구혜선이 폭로한 남편 안재현의 생일파티 논란을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이..

배우 성현아 싱글맘 생활고 고백 및 과거 성매매 사건 정리 [내부링크]

[ 성현아 근황(결혼,남편,아이,싱글맘,생활고,전재산 700만원,또방TV,성매매 무혐의)정리 ]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에 출연하게 되는 성현아... 성현아는 김수미에게 그동안의 생활고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

배우 김승현 딸 상견례 불참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이번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김승현은 딸 수빈양과 제주도 여행을 하는 모습이 나왔다. 김승현은 딸 수빈양과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아빠가 결혼한다니까 서운하냐며 얼마전 상견례자리에 왜 참석하지 않았냐고 물..

김희애 남편 이찬진 근황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김희애는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1990년대에 최진실과 채시라 등과 함께 커다란 인기몰이를 했던 대한민국의 대표배우이다. 특히나 김희애는 90년대뿐만 아니라 2000년와 2010년대에도 각종 드라마에..

추자현 남편 우효광 과거 바람끼 및 불륜 동영상 논란 [내부링크]

너는 내운명이라는 부부예능 프로에 출연하면서 사랑꾼 우블리 추블리로 유명세를 떨치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에게 예상치 못했던 의혹이 불거졌어요 추자현 남편으로 유명한 우효광은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중인..

충격! 엑소 크리스 (우이판) 미성년자 강간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엑소 크리스(우이판)의 미성년자 성폭행 의혹으로 세간이 떠들썩 한데요 먼저 엑소 크리스(우이판)는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국내 인기그룹 엑소 멤버로 데뷔했지만 현재는 중국에서 솔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나훈아 코로나 공연 강행 논란 및 신대철 비판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4차 대유행 우려 속에서도 대규모 전국투어 콘서트를 대구에서 강행한 가수 나훈아가 공연 중 한 발언(코로나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을 놓고 갑을논박이 일고 있는 와중..

충격! 오정연 과거 자살 생각 고백 논란 [내부링크]

12월 3일에 방송된 <나는 살아있다>에서는 '독자생존'을 앞서 마지막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교육생들은 11m의 외줄 오르기 미션을 도전했는데요. 박은하 교관은 교육생들중에서 한명..

박정아 친정 엄마 그리움 화제 [내부링크]

박정아가 <더 먹고 가>에서 돌아가신 엄마에 대해 그리움을 드러냈습니다. 12월 6일 방송된 <더 먹고 가>에서 박정아는 박정수와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이날 박정아는 돌아가신 친정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말하며..

김구라 여자친구 누구? 과거 동거 생활 및 전부인 [내부링크]

김구라는 여자친구가 있는걸 밝혀서 화제인데요. 김구라는 예전에 논란거리도 많고 그랬지만 지금은 반성하는 모습도 많고 좋은일도 많이 하시는거 같아서 그래도 많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여자친구 고백은 올해..

윤계상 결혼 여자친구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윤계상 결혼 발표입니다. 6월 17일 매체에 따르면 god 멤버이자 배우인 윤계상이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인 C양과 결혼을 전제로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윤계..

홍석천 과거 네덜란드 남자친구 아내 만난 사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유부남과 사귀던 중 그의 아내를 만난 사연'에 대해서 입니다. 함께 보실까요?? 6월 17일 방송된 <썰바이벌>에서는 홍석천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MC인 박나래는 홍석천에게 "남 얘기 잘..

이지훈 14살 연하 일본인 부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지훈 14살 연하 일본인과 결혼'에 대해서 입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매체에 따르면, 6월 22일 이지훈은 14살 연하의 일본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되었다고합니..

이하늘 동생 사망 사건 및 김창렬 연루. 이하늘 전부인 도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하늘 동생 사망 당시, 전처가 달려와 힘든 이하늘 달래준 사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가 사망했을 당시 전처였던 박유선씨가 한걸음에 달려와 곁에 있어주..

이하늘 박유선 이혼 사유 및 과거 사진들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가수 이하늘과 박유선씨는 11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하지만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됐습니다. 지난 <우리 이혼했어요>에 두..

홍현희 다이어트 비결 화제. 절대 안먹는 음식?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홍현희 다이어트, OO 금식'에 대해서 입니다. 최근 홍현희는 다이어트로 체지방만 6KG를 감량해 화제인데요. 그 방법을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밝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홍현희는 <맘..

윤다훈 김정균 과거 폭행 싸움 사건 뒷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윤다훈·김정균, 폭행 시비 원인 이유'에 대해서입니다. 과거 윤다훈과 김정균은 서로 싸움을 해서 결국 법정시비까지 간 적이 있는데요. 오늘 그 싸움 원인과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

김희선 남편 당시 여자 연예인들에게 인기 많았던 사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희선 남편, 여자 연예인들에게 인기폭발'에 대해서 입니다. 과거 대한민국 대표 미녀로써 김희선은 과연 누구와 결혼할까? 라는 말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지금으로 치면 아이유, 박신혜..

옥주현 큰아버지 부채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옥주현, 큰아버지 빚을 대신 갚게 된 사연'에 대해서입니다. 7월 13일에 방송된 <김영철의 파워 FM>에 옥주현이 출연했는데요. 자신이 큰아버지의 빚을 대신 갚게 된 사연을 이야기했습니다..

김준호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부인 누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준호 아내와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김준호인데요. 그의 이혼 스토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 김준호의 결혼 부터 아내 이혼까..

조혜련 과거 일본 혐한 발언 논란 정리 [내부링크]

조혜련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출신 방송인 입니다. 1991년, KBS대학개그제에서 김국진, 금병완과 한팀을 이뤄서 응시했습니다. 하지만 3차 개인 선발시험에서 혼자 떨어지게 되면서 대학개그제 출전은 김국진,..

배우 김새론 각종 루머 및 논란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김새론님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 키와 어이없는 논란들이 있는데요. 한번 가보실까요!?? 김소현 김유정 김새론 대한민국의 2000년대부터 2010년까지 아역 배우의 삼대장인 '김새론', '김소..

홍수아 근황 및 결혼. 성형 전후 논란 [내부링크]

홍수아는 2003년 잡지 ceci 모델로 데뷔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03년 <조폭 마누라2>, <여고괴담3 - 여우 계단> 2005년 논스톱5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홍수아님이 착용하신 옷 정보는..

이일화 동안 관리법 및 이혼사유. 박보검 [내부링크]

오늘은 엄청난 동안의 소유자인 배우 이일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녀의 데뷔와 결혼, 대표작들과 박보검과의 사진, 나이, 키, 프로필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 이일화 데뷔와 결혼..

배우 박주미 나이 및 남편 이장원 직업 집안 자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배우 '박주미'입니다. 현재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재벌가 소문이 있는 남편과 두아들, 박주미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태곤 과거 낚시 폭행 피해사건 뒷이야기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배우는 '이태곤'입니다. 현재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의 데뷔와 출연 작품들, 폭행피해사건, 나이·키 기본적인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러..

임영웅 하차 루머 및 각종 논란 [내부링크]

임영웅의 날로 높아져가는 인기로 인해 하나둘 고정프로그램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임영웅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뽕숭아학당>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가 있습니다. 다양한 무대에서..

영탁 하차 사건 및 스케줄 논란 [내부링크]

영탁은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허리케인 라디오>와 의리를 지켰던 영탁인데요. 하지만 <미스터트롯 - 전국투어 콘서트>일정으로 아쉽게 <..

배동성 딸 배수진 결혼 및 이혼 혼전임신 악플 등 논란 정리 [내부링크]

개그맨 배동성의 딸인 배수진에 대해서 알아볼 것인데요. 최근 예능 <언니한텐말해도돼>에 출연했다고합니다. 그녀의 결혼과 이혼, 혼전임신, 악플, 배동성 법적대응 등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살펴볼까..

배동성 재혼 부인 전진주 신혼집 아파트 및 인생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배동성'입니다. 그의 나이, 고향, 학력, 종교, 전진주, 집, 아파트, 가격, 위치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배동성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종교) 2.배동성 전진주 재..

미스트롯 홍지윤 홍주현 자매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바로 '홍지윤'입니다. 현재 <미스트롯2>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녀의 프로필, 나이, 데뷔, 활동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지윤은 1995년 3월 3일생으로 26세, 돼지..

미스트롯 김사은 남편 성민 러브스토리 및 과거 시절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김사은'입니다. <미스트롯2>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고, <아내의맛>에 성민과 출연해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본명,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남편 성민, <미..

충격! 박수홍 고양이 다홍이 감동 일화 반전 및 진실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박수홍'입니다. 현재 박수홍은 친형과 형수에게 100억을 떼었다는 폭로했는데요. 그러면서 과거에 반려묘인 다홍이에게 많은 위로를 받은 사연이 재조명 받았습니다. 오늘 그 내용을 함께..

박수홍 어머니 미우새 하차 논란 및 친형 사건 근황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이야기는 '박수홍 친형의 100억 횡령 사건'입니다. 박수홍이 밝히기로는 이 사건은 엄마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박수홍의 어머님은 <미우새>에 출연중에 있는데요. 앞으로 방..

박수홍 형 박진홍 근황 및 측근 인터뷰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사건인데요. 이에 대해 박수홍의 형, 박진홍의 최측근이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박수홍에게 말도 안되는 비판을 가하고 있는..

박수홍 조카 인성 논란 및 인스타 카톡 내용 유출 [내부링크]

현재 박수홍은 박수홍의 친형에게 100억을 횡령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그런 박수홍의 친형 박진홍의 딸의 인스타그램과 대화내용이 이슈입니다. 온갖 명품으로 도배되어 있고 오히려 자기집안은..

박혜경 인생 고난과 이혼 루머 및 각종 구설수 [내부링크]

박혜경은 항상 밝은 에너지가 풍겨지는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박혜경은 2020년 새로운 앨범 를 발매하며 꾸준히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박혜경은 가수 생활을 하면서 큰 어려움을 겪기도 했고, 여러 루머에..

개그우먼 이세영 성형 전후 사진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세영은 최근 영평티비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세영은 그동안 개그프로그램 그리고 예능 게스트 등으로 활동을 많이 했었는데요. 유튜브를 통하여 자신만의 모습을 보여..

배우 김나운 남편 조수영 직업 집안 및 결혼이유 [내부링크]

배우 김나운은 현재 드라마를 통하여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로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나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나운 프로필 김나운 나이는 1970년 5..

박남정 딸 박시은 근황 및 박남정 결혼 이혼 [내부링크]

최근 박남정 딸 시은이 스테이씨(STAYC)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남정은 우리나라 최고의 솔로 댄스 가수였습니다. 시은이 아버지 박남정의 끼를 많이 물려 받은 것 같네요. 박남..

기상캐스터 박은지 남편 직업 집안 및 결혼 이유 [내부링크]

박은지는 기상캐스터 출신의 아나운서로 다양한 방송 진행과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높은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기상캐스터 출신이 이렇게 성공한 케이스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지요. 박은지는..

배우 이시영 과거 이혼 루머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이시영은 예능과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시영은 여성스러움보다는 털털하면서도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과 많이 소..

채림 전남편 가오쯔치 이혼 사유 및 이승환 이혼 [내부링크]

한동안 국내에서 방송 활동이 없었던 채림이 중국인 남편 배우 가오쯔치와 이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채림은 가오쯔치와 이혼을 한 이후 한국에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채림은 2014년 가오쯔치와 결..

개그맨 김준호 과거 이혼 사유 및 각종 구설수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준호는 현재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중의 한 명입니다. KBS 개그콘서트가 없어지고 개그프로그램이 많이 축소되었지만 유명 개그맨들은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

배우 조재현 성폭행 피해 여성 항소 포기 뒷이야기 [내부링크]

배우 조재현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이 항소를 포기하면서 3년에 걸친 조재현 미투 분쟁이 막을 내렸습니다. <조재현 미투 사건> 조재현 미투 사건 정리 밑에 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넘어갑니다. <..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및 사건사고 정리 [내부링크]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소식과 김동성 사건사고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김..

배우 김보경 암 투병 및 사망. 결혼과 남편 [내부링크]

지난 11년간 암으로 투병해온 김보경이 지난 2일 향년 44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배우 김보경 누구?> 김보경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전공하고 2001년 영화 친구로 데뷔했는데요, 영화 친구에서 '연극이 끝..

개그우먼 홍현희 학폭 논란 및 졸업사진 [내부링크]

개그우먼 홍현희가 자신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쓴이에게 사과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습니다. <홍현희 학폭 네이트판> 지난 10일 자신을 홍현희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소개한 K 씨는 네이트판에 글..

현주협 학폭 논란 및 집안 화제 [내부링크]

전 농구선수 현주엽이 학폭 의혹에 휩싸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현주엽 집안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주엽 나이 어머니 부모님 집안> 현주엽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색다른 집안 이력이..

방송인 현주엽 학교 폭력 논란 및 현산군 별명 [내부링크]

농구 스타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자신에게 제기된 학교폭력 의혹을 반박하고 법적 대응 의사를 밝혔습니다. <현주엽 학폭 의혹>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 이라는 제목의..

배우 서신애 학폭 루머 진실 고백 논란 [내부링크]

배우 서신애가 자신을 둘러싼 학폭 루머에 대한 진실을 고백했습니다. <서신애 수진 학폭 피해 고백> 서신애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여자)아이들 수진으로부터 2년간 욕설과 인신공격을 당했다..

개그우먼 박나래 성희롱 및 자필사과 논란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대해 자필 사과문으로 사과의 뜻과 그간의 심경들을 밝혔습니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앞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헤이나래 2회에서는 박나래와 유튜버 헤이지니가 '암스..

배우 박중훈 만취 상태 음주 운전 논란 [내부링크]

배우 박중훈이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적발되었습니다. <박중훈 음주운전> 배우 박중훈이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강행, 도로교통법(음주운전) 위반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보도에..

배우 고은아 과거 짝사랑 노창우 영상 삭제 논란 [내부링크]

배우 고은아가 비연예인 짝사랑 상대와의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콘텐츠를 종요한 가운데, 앞서 업로드했던 방송분도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고은아 우결 노창우> 고은아와 동생 미르가 진행하고..

박수홍 친형 횡령 혐의 사건 및 부인 김다예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이 전 소속사 대표인 박진홍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친형 측이 갈등은 재산 문제가 아닌 박수홍의 여자친구 문제게서 생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박수홍 친형 박진홍측 주장> 박수홍..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가세연 폭로 논란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에 대한 가세연측의 폭로에 대해 반박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가세연 폭로 유튜브 채널 가세연은 21일 '[충격 단독] 한예슬 남자친구 정체..

성시경 악플 논란 해명 및 루머 [내부링크]

성시경은 23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며 해명을 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성시경 해명 성시경은 23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옥주현 길고양이 유기묘 일침 논란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옥주현이 길고양이에게 먹이를 주지 말자는 입장을 반박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옥주현 일침 이유 옥주현은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에 "먹이를 주지 말라고 야생 동물은 병균을 옮긴..

트로트가수 김호중 폭행 및 과거 인성 논란 [내부링크]

군 대체복무 중인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호중 폭행 혐의 논란 김호중은 지난 19일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 자신의 주거지 건..

개그맨 김준현 하차 선언 및 비만 논란 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김준현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맛잇는 녀석들'에서 잇따라 하차선언을 하자 일각에서는 김준현의 건강이상설이 제기되었는데요, 그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김준현 맛있는 녀..

김민귀 충격적인 논란 및 사생활 폭로 [내부링크]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의 실체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알고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실체 전여친 폭로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

그룹 AOA 혜정 남자친구 루머 및 커플 셀카 사진? [내부링크]

걸그룹 aoa 멤버 혜정이 한 남성과 커플 셀카로 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AOA 혜정 인스타 남자친구 무슨일? 그룹 aoa 멤버 혜정이 한 남성과 커플 셀카로 보..

그룹 AOA 권민아 호텔 내 흡연 사진 논란 [내부링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금연구역인 호텔 객실에서 흡연하는 사진을 올려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권민아 남자친구 공개 지난 3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네, 저 얼..

가세연 출연진 김용호 김세의 강용석 체포 사유 뒷이야기 [내부링크]

경찰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출연진을 반나절 대치 끝에 체포했는데요, 가세연 출연진들의 체포 이유와 영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세연 강용석 김세의 김용호 체포 서울 강남경찰서는 유튜..

배우 이연두 결혼 발표 및 예비신랑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이연두가 10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연두 결혼발표 배우 이연두가 결혼발표를 했는데요, 10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4일 이연두의..

배우 강지환 스태프 성폭행 성추행 사건 유죄 뒷이야기 [내부링크]

드라마 외주 스태프들을 성폭행, 추행한 혐의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배우 강지환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강지환 성폭행 혐의 사건 정리 강지환은 2019년 7월 9일 자신의 집에서 드라마 '조선생존기' 스태프들과..

가수 영탁 막걸리 기업 예천양조 갈등 내용 뒷이야기 [내부링크]

가수 영탁측과 막걸리 기업 예천양조가 막걸리 '영탁' 상표권과 막걸리 모델 재계약료를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영탁 막걸리 상표논쟁 정리 영탁은 작년 1월, 한..

경남 아나운서 서효경 먹튀 사건 인성 논란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 '메이크업 받고 100만 원 넘게 먹튀 한 경남 아나운서'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한 내용 준비해보았습니다. 경남 아나운서 먹튀 사건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경남 방송 아나운서 서효경 사진 및 프로필 [내부링크]

신동아tv 경남 방송을 담당하고 있는 서효경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남 아나운서 서효경 신동아 경남 아나운서 서효경 아나운서는 신동아tv sdatv 뉴스에서 경남 방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효경..

가수 최성봉 거짓 암투병 및 후원금 논란 [내부링크]

가수 최성봉이 거짓 암투병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 이진호가 충격적인 폭로를 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최성봉 거짓 암투병 의혹 (+녹취록) 최성봉은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준우..

전직 유명 카레이서 임씨 아동 폭행 논란 [내부링크]

전직 유명 카레이서가 지인의 어린 아들을 폭행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전직 유명 카레이서 8살 아이 폭행 충격 전직 유명 카레이서가 8살 아이를..

가수 최성봉 허위 암투병 논란 및 데이트 폭력 [내부링크]

거짓 암투병 의혹에 휩싸인 가수 최성봉에게 데이트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전 여자친구의 폭로가 나왔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최성봉 거짓말 암투병 의혹 22일 방송된 '궁금한 이야기Y'에..

강수정 남편 매트김 직업 집안 및 남편 해고 사연 [내부링크]

강수정 남편 매트김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또한 강수정 남편 직업이 홍콩의 펀드매니저인 만큼, 이들의 수입이나 재산이 얼마 정도인지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외에 강수정..

김호진 게이, 김지호 레즈비언 찌라시 및 이혼 루머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호진 김지호 이혼 루머가 떠도는 이유와 더불어, 김호진 게이, 김지호 레즈비언이라는 루머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김호진의 성격이 굉장히 많이 바뀌엇다는 점이 특이하네요. # 목차 * 김호..

아나운서 조수빈 남편 직업 집안 및 성형 루머 [내부링크]

조수빈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첫만남 등이 궁금하네요. 또한 조수빈 성형 루머가 생긴 이유와 더불어, 조수빈 아나운서의 대학생때의 일화 등이 흥미롭습니다. # 목차 * 조수빈 아나운서 지망생 시절 * 조수빈에..

김혜리 과거 음주운전 사건 및 성형 전후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혜리 성형전후 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것이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김혜리가 미스코리아 출신인데, 김혜리 젊은시절 사진과는 많이 달라졌죠. 또한 김혜리가 어떤 집안에서 자랐는지, 그리..

김혜리 남편 강찬구 이혼 루머 및 결혼 생활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혜리 결혼 생활이 무척 궁금하네요. 사실 김혜리 이혼 루머가 돌기도 하는데, 김혜리 남편 강찬구 회사의 어떤 상황인지를 알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혜리 남편 강찬구와의 첫..

이미숙 최인호 조용필 스캔들 및 과거 고백 [내부링크]

영화배우 이미숙 나이와 더불어, 이미숙 조용필 스캔들 사건의 진실을 짚어봅니다. 과거 이미숙이 여러가지 루머가 퍼졌는데, 그중에서도 굵직한 것만 해도 3개나 되죠. # 목차 * 이미숙에 대해서 대중들이 모르..

이상민 이혜영 결혼 속사정 및 이상민 사생아 어린시절 [내부링크]

연예기획자 겸 룰라 이상민 이혜영 결혼에 대한 속사정, 그리고 이상민 전부인 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 # 목차 * 이상민 사생아로 태어나서 * 이상민 어린 시절 * 이상민 룰라 데뷔 계기 * 이상민 이혜..

이혜영 과거 이상민 이혼사유 및 고소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기업인 겸 탤런트 이혜영은 이상민과 결혼했다가 이혼을 하게 되었죠. 그런데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죠. 사실 사기나 거짓말이 아니라는 점에 대하여 주목해야..

주병진 미혼 이유 및 과거 꽃뱀 사건 강민지 근황 [내부링크]

주병진 꽃뱀사건과 주병진 판결(재판결과)를 한번 짚어봅니다. 그리고 '주병진 꽃뱀 강민지 사진과 근황'이 어떤지도 궁금하네요. 사실 주병진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아마 꽃뱀 사건 역시 적지 않은 영향을..

전미선 남편 박상훈 과거 이혼 루머 및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전미선 남편 박상훈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전미선이 아들을 낳았는데, 전미선 부부의 결혼 생활을 살펴보면, 약간 안타까운 부분도 있습니다. # 목차 * 전미선 남편 박상훈..

배우 박미령 과거 김종진 이혼 사유 및 무속인 근황 [내부링크]

전 탤런트 박미령 김종진의 관계 박미령 전남편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탤런트 박미령 일찍 결혼한 이유 * 박미령 김종진 이혼이유 * 박미령 무속인이 되어서 전 탤런트 겸 무속인 박미령(본..

배우 겸 무속인 박미령 하늘신당 블로그 및 근황 [내부링크]

전 탤런트 겸 무속인 박미령 하늘신당 블로그와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들 그리고 박미령 인간극장 다시보기에 대한 박미령의 의견이 무척 안타깝네요. # 목차 * 박미령 하늘신당 블로그 * 박미령 하늘신당 예약시..

가수 김광석 타살의혹 3가지 및 아내 서순애 [내부링크]

가수 김광석 자살이유, 김광석 사망원인이 무엇일까요? 일각에서는 김광석 타살의혹을 주장하는데, 과연 그 근거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김광석 아내가 언급한 '김광석 여자문제'가 무척 의미..

가수 김광석 부인 서순애 재산 다툼 및 타살의혹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김광석 자살 아내'가 무엇인지, 김광석 아내 서순애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사실 김광석 타살의혹에 대하여 '김광석 부인 서순애' 역시 인터뷰에서 결정적인 발언을 하죠. # 목차 * 김광석의 결정적인 행..

가수 정애리 자살 루머 및 사기 도박 사건 진실 [내부링크]

가수 정애리 사망, 정애리 자살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정애리 별세와 과거 도박 사기 사건에 휘말린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정애리 사기 도박 사건 개요 * 가수 정애리 가족의 증언 *..

개그맨 김형곤 과거 이혼 사유 및 부인 정유진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형곤 아들, 김형곤 부인(아내)정유진과의 결혼 생활과 더불어 김형곤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개그맨 김형곤 부인 정유진 * 김형곤 정치 활동의 시작 * 개그맨 김형곤 이혼사유 * 김..

황수경 과거 파경설 및 조정린 고소 [내부링크]

황수경 아나운서 남편에 대한 평가와 시댁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또한, 황수경 아나운서 파경설(불륜) 루머가 퍼진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황수경 조정린 고소 결과가 마무리 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주아민 어린 시절 및 남편 유재희 [내부링크]

가수 겸 탤런트 주아민 남편 유재희(이름) 첫만남과 직업 등이 궁금하네요. 사실 주아민의 어린 시절 충격적인 고백으로, 그녀의 성격과 가치관도 엿볼 수 있죠. # 목차 * 주아민 어린 시절 * 주아민 연예계 데뷔..

엄용수 시옥희 이혼 및 딸 입양 이유 [내부링크]

개그맨 엄용수 재산, 엄용수 딸(양녀)와의 가족 관계, 그리고 엄용수 시옥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엄용수 딸 자녀 입양 이유 * 엄용수 자녀들과 좋은 관계를 * 엄용수 시옥희 첫만남과 결혼..

백윤식 과거 이혼 언급 및 전부인 전선희 [내부링크]

영화배우 백윤식 이혼, 사실 백윤식에 대한 사생활은 거의 드러나지 않은데, 백윤식 전부인(전아내) 전선희  와 결혼 생활 27년만에 이혼했다는 것이 거의 유일하게 알려졌을 정도입니다. # 목차 * 백윤식 젊은..

아나운서 박선영 남편 루머 및 배성재 열애설 [내부링크]

박선영 아나운서 비밀 결혼 루머, 박선영 아나운서 남편에 대한 루머가 왜 돌았는지를 짚어봅니다. 사실 과거에 박선영 아나운서 배성재 열애설이 터졌는데, 그 해명 과정과 더불어 이후 두 사람의 관계가 많이..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 아침마당 실수 및 과거 이혼 [내부링크]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 아침마당에서의 실수, 그럼에도 불구하고 염정인을 눈여겨봐야하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염정인도 이혼 등 여러가지 안좋은 상황에서 자신의 삶을 최선을 다해 꾸려나간 사람이죠. # 목차 *..

김윤지 아나운서 전남편 박홍석 이혼사유 및 결혼 실패 [내부링크]

김윤지 아나운서 전남편 박홍석과 이혼을 했죠. 김윤지 아나운서 조선일보 사건을 비롯하여, 김윤지는 인생에 파란을 많이 겪습니다. # 목차 * 김윤지 아나운서가 된 계기 * 김윤지 아나운서 조선일보 사건 * 김..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 및 파업 사건 루머 [내부링크]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사유를 비롯하여, 과거 김윤지가 파업에 참여했을 때의 얼토당토 않은 루머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윤지 아나운서 파업 후에도 * 김윤지 아나운서 고향 문제 *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 *..

배우 김희라 내연녀 및 불륜 외도 사건 [내부링크]

영화배우 김희라 내연녀, 김희라 불륜(외도) 사건과 김희라 김수연이 어떻게 재결합을 하게 되었는지, 짚어봅니다. # 목차 * 김희라 자녀 * 김희라 김수연 재결합 이유 * 김희라 아들 금성의 어머니 이야기 * 김..

가수 방실이 진짜 이혼 사유 및 남편 야마키 도시히로 [내부링크]

가수 방실이 결혼, 방실이 남편 야마키 도시히로와의 과거 사연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방실이 결혼 사연 * 방실이 남편과의 가짜 결혼식 * 가수 방실이 진짜 이혼 이유 가수 방실이(본명 방연순)는 1963년..

가수 방실이 사망 루머 및 생활고 논란 [내부링크]

가수 방실이 근황, 방실이 사망 루머와 더불어, 뇌경색 이후의 방실이 상황이 어떤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방실이 뇌경색으로 * 방실이진 생활고 * 방실이 근황 * 방실이 뇌경색으로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남상미 과거 얼짱 시절 및 오디션 탈락 일화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남상미 나이, 그리고 남상미 롯데리아 얼짱 시절과 더불어 데뷔 초기를 짚어봅니다. # 목차 * 남상미 롯데리아 얼짱 일화들 * 남상미 얼짱에 대한 생각 * 남상미 오디션 탈락 이유 영화배우 겸..

SG워너비 채동하 자살한 이유 및 스님 관계 [내부링크]

sg워너비 채동하 자살이유, 채동하 사망 전의 상황을 짚어봅니다. 채동하 자살이유와 스님에 대한 비난은 너무 심한 것 같네요. # 목차 * 채동하 자살이유와 스님 * 채동하 부검 결과 * 채동하와 스님의 관계 *..

배우 황인영 류정한 관계 및 실제 성격 [내부링크]

탤런트 황인영 결혼 생각, 황인영 류정한에 대하여 짚업봅니다. # 목차 * 황인영 키 문제 * 황인영 성격 * 황인영 결혼 생각 * 황인영 키 문제 이런 말을 들어보니, 현재 황인영이 왜 자주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

가수 구창모 부인 박미순 및 과거 인대 절단 사건 [내부링크]

가수 구창모 부인(아내)박미순 직업과 나이, 그리고 구창모 결혼 사연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 구창모 부인 박미순 첫만남 * 구창모 아들 * 구창모 인대 절단 사건 * 구창모 부인 박미순 첫만남 구창모: "연이..

마광수 교수 전부인 김방옥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마광수 전부인 김방옥, 마광수 이혼 사유(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마광수 이혼 사유 * 마광수 재혼 생각 * 마광수 퇴직 후 연금 걱정 * 마광수 이혼 사유 마광수: "아기는 일부러 만들지 않았어..

이파니 과거 이혼 사유 및 성상납 논란 [내부링크]

이파니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이파니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플레이보이 모델 데뷔 이유 * 이파니 성상납 요구를 받고 * 이파니 이혼사유 * 이파니 플레이보이 모델 데뷔 이유 이전..

배두나 짐스터게스 과거 결별 사유 및 신하균 [내부링크]

영화배우 배두나 신하균 결별, 그리고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배두나 연인 신하균 * 신하균 배두나 김고은 *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 배두나 연인 신하균 (배..

가수 김돈규 안연홍 과거 결별 사유 [내부링크]

가수 김돈규 근황, 그리고 김돈규 안연홍이 결혼하지 않고 결별하게 된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김돈규 근황 * 김돈규 얀 관계 * 김돈규 안연홍 사연 * 가수 김돈규 근황 원래 가수 활동을 하지 않..

가수 플라워 고유진 소이현 커플 과거 결별 사유 [내부링크]

가수 플라워 고유진 소이현 결별이유와 더불어, 고유진이 결혼하지 않은 이유, 그리고 인생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가 흥미롭네요. # 목차 * 고유진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며 * 고유진의 생각 * 고유진 소..

하수빈 강수지 근황 및 엇갈린 증언 논란 [내부링크]

청순 여가수 최고의 라이벌이었던 하수빈 강수지의 서로 다른 증언, 그때 그 시절의 이야기들입니다. # 목차 * 하수빈 강수지의 서로 다른 증언 * 하수빈의 담담한 소회 * 하수빈 가수 은퇴 이유 * 하수빈 강수지..

아역배우 노희지 근황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노희지 남편, 노희지 근황 등을 짚업봅니다. # 목차 * 노희지 근황 * 노희지 남편과 결혼 * 노희지 근황 노희지: "부모님 앞에서 방송을 그만하겠다고 선언했어요. 당시에는 친구도 없었고, 그냥 평범하게..

배우 윤정희 과거 우울증 및 자살 생각 [내부링크]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 윤정희 나이와 과거 우울증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윤정희가 소속사를 잘못 만나서, 혹독하게 당한 것 같네요. # 목차 * 미스코리아 윤정희 * 윤정희의 무명 시절 고생 * 윤정희 우울증 때..

고대영 최순실 비밀 관계 및 출세 지향적 면모 논란 [내부링크]

고대영의 출세지향적인 면모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 더 큰 사건이 2가지나 더 남아 있죠. 첫번째는 바로 2011년 민주당 대표 회의실을 KBS기자가 도청을 합니다. 그리고 이 도청테이프를 한선교 의원에게 전달한..

KBS 이사장 이인호 조부 친일파 논란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KBS 이사장 이인호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사실 이인호 조부가 친일파 이명세란 사실은 널리 알려졌는데, 이인호의 과거 젊은 시절은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인호 남편이나 결혼 생활, 그리고 이인호가 이혼한..

구인회 이병철 서로 사돈 맺은 사연 [내부링크]

이렇게 구인회는 화학과 전자를 양 날개로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 실패도 있었는데, 바로 이병철과의 합작 사업이었던 '방송 사업'이었습니다. 원래 이전 글에서 설명한 것처럼, 구인회와 이병철..

이말년 부인 김나영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원래 만화가 웹툰작가 이말년은 2011년에 결혼하게 됩니다. 결혼 당시에 이말년은 정말 초흥분 상태였죠. 이말년: "(2011년 당시) 결혼 준비 정말 뇌터짐. 갑자기 뇌빠는 사람이 생각나네요. 야! 행복하다! 호호..

기안84 본명 김희민 여자친구 및 과거 군대 사건 [내부링크]

만화가 웹툰 작가 기안84 (본명 김희민)은 1984년 10월 22일 경기도 여주에서 태어납니다. (기안84 고향 경기도 여주시) 올해 34살이죠. (기안84 나이) (기안84 키) 176cm (기안84 학교 학력) 숙지고등학교 졸업..

아나운서 권재홍 과거 군면제 사건 [내부링크]

권재홍 아나운서의 젊은 시절이 무척 흥미롭네요. 진로를 변경할 때의 성장 모습을 보면, 훗날의 모습이 떠오르지 않을까 하네요. MBC 플러스 사장 권재홍 아나운서는 1958년 12월 11일 강원도 영월에서 태어납니..

변호사 양소영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그렇다면 자녀 교육법으로 양소영 변호사만의 특별한 철학이 있을까요? 양소영 변호사: "식탁 뒤에도 일부러 책을 둔게 밥먹으면서도 남편은 신문을 읽기도 하고, 식탁에서 각자 원하는 책을 본다." 양소영 변호..

변호사 손정혜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손정혜 변호사는 1982년 11월 1일 충청북도 충주에서 태어납니다. (손정혜 변호사 고향은 충북 충주) 올해 36살이죠. (손정혜 변호사 나이) (손정혜 변호사 학력 학교) 경희대학교 법학과 학사 경희대학교 국제법..

변호사 신은숙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신은숙 변호사는 1965년 경기도 양평에서 태어납니다. (신은숙 변호사 고향 경기도 양평군) 올해 53살이죠. (신은숙 변호사 나이) (신은숙 변호사 학력 학교) 서울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행정학..

배우 조보아 기부 활동 및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코로나19사태로 전국에 확진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연예인들의 기부 행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 본명 기부로 인해 기부사실이 늦게알려진 여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조보아 입니다. 조보아는 본명인 조보..

고지용 부인 허양임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1990년대를 휩쓸었던 인기 그룹 젝스키스의 전 멤버 고지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글을 읽으시는분들 중 20대 초반 분들은 젝스키스가 누구인지 모를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젝스키스는 1997..

배우 유승호 나이 및 인성 화제 [내부링크]

지난 30일 막을 내린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 열혈 형사 동백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았던 배우 유승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모리스트>는 웹툰을 원작으로 국가공인 초능력 형사 동..

김희선 남편 직업 집안 재벌설 [내부링크]

오늘은 오랫만에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있는 배우 김희선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김희선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이..

채수빈 과거 구자욱 열애설 사진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작은 얼굴에 선한 눈망울로 수수한 매력이 넘치는 배우 채수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수빈은 1994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키167cm 47kg이며, 학력은 건국대학교 연극 영화과 입니다. 출연..

배우 윤진이 열애설 및 태도 논란 사건 [내부링크]

17일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 배우 윤진이가 출연해 집순이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상통화로 진행된 PT 수업을 통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수건을 활용한 코어 운동 소개와 십년지기..

양준혁 부인 박현선 나이 차이 및 결혼 반대 [내부링크]

22일 방송 예정인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양준혁이 예비신부 박현선씨와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현선씨는 19살 연상에 100억대 자산가로 알려진 양준혁과 결혼 하는 것에 대해..

배우 백진희 근황 및 윤현민 공개 열애 [내부링크]

백진희는 1990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키163cm이며,혈액형은 O형 입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두명이 있으며,학력은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입니다.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

복면가왕 홍잠언 과거 전국노래자랑 및 이름 뜻 [내부링크]

MBC <복면가왕>에서 귀여움을 담당하며 판정단들과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하는 맷돌의 정체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맷돌의 정체에 대해 홍잠언이라는 의견이 많은데요. 아직 대결이 진..

변호사 박준영 나이 및 과거 파산 사건 [내부링크]

18일 방송되는 채널 A <아이콘택트>에 정의로운 변호사, 재심 전문 변호사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박준영 변호사가 출연 합니다. 박준영 변호사는 이번 <아이콘택트>출연이 두번째 인데요. 첫번째 출연은 '약촌오..

박보검 닮은 꼴 SES 바다 남편 화제 [내부링크]

1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원조요정 S.E.S의 출신의 바다가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헨리,박미선, 바다,재재와 함께하는 ‘랜선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인데요. S.E.S시절부터 메인보컬로..

이동국 부인 및 자녀. 젝스키스 은지원 관계 [내부링크]

7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 축구스타 이동국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국은 전남 고흥에서 참돔 낚시에 도전할 예정인데요. 현..

슈카 유튜브 수입 공개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헌 해줄게 새해 다오'편에 펀드매니저 출신 유튜버 슈카가 출연합니다. 슈카는 국내 한 증권사 출신으로 유튜브 '슈카월드'를 운영하고 있습..

가수 부부 노사연 이무송 부부 루머 논란 [내부링크]

11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편에 노사연·이무송 부부가 약 1녈 6개월만에 돌아와 근황을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8년째 결혼 생활..

배우 박은석 국적 피소 사건 및 허위사실 유포 [내부링크]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과 로건리 1인 2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은석이 22일 금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에서의 생활..

충격! 가수 남진 나훈아 피습 사건 [내부링크]

22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MBN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에 오빠부대의 윈조라 할 수 있는 가수 남진이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깜짝 게스트로 설운도가 출연해 두 사람의 추억을 들려줄..

문소리 세자매 및 전신성형 루머 [내부링크]

믿고보는 배우 문소리가 23일 토요안 밤 11시 10분,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문소리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세자매>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작에도 참여한 영화 <세자매..

아나운서 조충현 퇴사 이유 및 부모님 집안 화제 [내부링크]

22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1년 만에 돌아온 조충현,김민정 부부의 근황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조충현은 올해 나이 40세로 지난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

태사자 김형준 과거 모습 및 택배 업무 화제 [내부링크]

23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찐친이라기엔 어딘가 허전한 친구-허.친.소’ 특집으로 꾸며 지는 가운데 김형준이 출연해 근황을 전할 예정입니다. 90년대를 대표하는 하..

김지혜 과거 양악수술 및 집 공개 화제 [내부링크]

24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창의적인 육아의 지혜'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오은영, 송창의, 김지혜, 이지혜가 출연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그우먼 김지혜에 대해서 알아..

배우 정혜영 남편 션 러브스토리 및 자녀 집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정혜영이 편스토랑에서 수준급 요리실력과 살림꾼 면모를 드러내 화제입니다. 10월 25일 첫 방송된 편스토랑에서 정혜영은 연예계 미식가 이경규, 이영자,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등과 함께 출연, 첫 예능..

개그우먼 이성미 남편 조대원 및 아들 딸 [내부링크]

이성미가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털어놓는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3월 9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개그계의 대모라 할 수 있는 이성미가 출연해 자신의 어린 시..

가수 심수봉 코로나 감염 및 과거 10.26 박정희 사건 [내부링크]

가수 심수봉이 가요무대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가요무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녹화를 할 수 없어 이번주에도 특별 편성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되는 KBS1..

배우 이요원 나이 및 남편 박진우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이요원은 1980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이요원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이요원 종교는 천주교로 세례명이 마리아라고 하네요. 이요원 학력으로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

이정재 임세령 고개 열애 및 동반 출국 사진 [내부링크]

-임세령 이정재 공개 열애 동반 출국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 임세령이 5년째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두 사람이 11월 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동반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가수 문주란 과거 자살 소동 및 납치 사건 [내부링크]

문주란이 수가맨3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월 2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서는 가수 정승환과 선우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슈가맨으로 배우 신신애와 문주란이 소환됐는데요, 문주..

배우 이미도 남편 아들 및 몸매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미도가 남편과 아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월 24일 방송된 KBS2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음치는 없다 엑시트에서는 홍경민, GOD 김태우, 노라조(조빈원흠), 황치열, 배우 소유진, 이미도, 김응수,..

인순이 과거 혼혈 어린 시절 및 가정 형편 [내부링크]

길길이 다시 산다에 인순이 딸 세인 씨가 등장해 화제입니다. 1월 27일 방송된 채널 A 예능 프로그램 길길이 다시 산다에서는 김한길 최명길 부부와 인순이가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인순이..

배우 김지호 김호진 부부 근황 및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동상이몽2 김지호> 배우 김지호가 SBS 동상이몽 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7월 13일 방송분인데요, 이날 김지호는 동상이몽 2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지호는 배우 김호진과 결혼 20년차 잉꼬부부로 알..

배우 라미란 과거 성추행 논란 및 남편 김진구 [내부링크]

<구해줘! 홈즈 라미란> 5월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 에서는 대세 배우 라미란이 절친 김숙과 매물 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방을 구하기에 앞서 덕팀의 코디로 출연한 라미란은 그동안 다양한..

개그맨 유상무 대장암 투병 및 아내 김연지 내조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유상무 부인(아내) 내조스토리> 개그맨 유상무가 9월 2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장암 수술 당시 자신의 곁을 지킨 부인(아내) 김연지의 내조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여진..

배우 김수미 과거 시어머니 사망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출산 예정 언급> 배우 김수미가 5월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며느리 서효림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가족끼리 왜 이래 특집으로 꾸며져 김수미, 신현준, 김태진,..

배우 하지원 동안 비결 화제 [내부링크]

<바퀴달린 집 하지원 나이 동안비결> 배우 하지원이 8월 20일 tvN 바퀴달린 집에 출연한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하지원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편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골프선수 김미현 이혼 사유 및 전 남편 이원희 [내부링크]

<뭉쳐야 찬다 전 프로골퍼 김미현> 슈퍼땅콩 전 LPGA 프로골퍼 김미현이 11월 15일 뭉쳐야 찬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가을 특집으로 2020 뭉쳐야 찬사 선수군 대회가 열렸는데요, 이날..

가수 권인하 가창력 및 부인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로또싱어 천둥 호랑이 가수 권인하> 천둥 호랑이 가수 권인하가 로또싱어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월 14일 방송되는 MBN 로또싱어 7회에서는 가수 권인하가 평소 부르던 노래들과 상반된 선곡으로 모..

가수 김세환 아내 이현숙 결혼스토리 및 건강 관리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김세환> 가수 김세환이 11월 10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일섭 잔치 특집으로 백일섭, 김세환, 박정수, 이계인, 금잔디가 출연했는데요, 특히 이 중 데뷔..

배우 신이 성형 수술 및 금보라 인연 [내부링크]

<아이콘텍트 신이 금보라> 배우 신이와 금보라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9월 16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텍트에서는 신이가 금보라를 소환해 고민 상담에 나섰는데요, 이날 금보라는 눈맞춤방에 온 신이의..

편승엽 사기 결혼 공방 사건 및 재혼 부인 이유정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 편승엽> 가수 편승엽이 9월 21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편승엽은 지난 11일 오전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좋은아침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편승엽은..

가수 임지안 과거 여동생 사건 및 무명 시절 [내부링크]

<트롯신이 떴다2(트롯신2) 임지안> 가수 임지안이 9월 23일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 찬스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후배가수 임지안을 마주한 김연자가 눈물을 보여 이목을 끌었는데요, 무대..

배우 강리나 25년 만에 근황 공개 화제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 강리나 나이 결혼 근황> 배우 강리나가 25년 만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3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배우 겸 화가 강리나가 출연해 근황을 전하..

배우 이시은 나이 및 남편 박교영 및 고부 갈등 [내부링크]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이시은 나이 남편 직업 아들 딸 시어머니> 배우 이시은이 2021년 1월 2일 MBN 동치미에 출연해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아파트 집 내부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은은 시어..

왕종근 김미숙 부부 과거 이혼 및 재혼 스토리 [내부링크]

<동치미 왕종근 부인(아내) 김미숙> 왕종근 아나운서가 부인(아내) 김미숙이 화제입니다. 11월 28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당신이 나에 대해 아는 게 뭐가 있어?라는 주제로 배우 전성애, 선우은숙, 김빈우,..

김미화 남편 윤승호 직업 집안 및 아들 딸 [내부링크]

<같이 삽시다 김미화 남편 윤승호 나이(차) 직업> 개그맨 김미화와 남편 윤승호 교수가 화제입니다. 12월 2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김미화 윤승호 부부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김영란은 김미화 남..

가수 서문탁 결혼 계획 및 다양한 취미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가수 서문탁> 가수 서문탁이 12월 3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나인티6, 현진영, 김조한, 천명훈, 서문탁, 이지훈, 신지가 출연해 탑6와 함께..

추자현 가족사 남편 우효광 아들 및 외도 사건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추자현 우효광 나이(차) 아들> 배우 추자현이 12월 20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중국 배우 우효광과 결혼해 추우커플로 큰 사랑을 받은 추자현이 등장..

배우 이혜숙 두 시어머니 모신 사연 및 남편 한가은 [내부링크]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이혜숙> 배우 이혜숙이 결혼 28년 동안 시어머니를 두 분이나 모셔야만 했다고 합니다. 지난 12월 19일 방송된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이혜숙이 첫 출연, 남자는 여자를 귀..

가수 임현정 프로필 및 가족 학력 과거 [내부링크]

<가요무대 임현정> 트로트가수 임현정이 12월 28일 가요무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현정은 그동안 종종 가요무대를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는데요, 지난해(2019년) 2월 설 특집에서는 고향으로 가는 가요무대라..

가수 이은하 과거 쿠싱증후군 및 빚 파산 선고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가수 이은하> 가수 이은하가 1월 22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미령, 문희옥, 이은하, 김혜연, 윙크, 윤수현 등이 출연하는데요, 그 중 오늘은 가수 이은하에 대..

배우 박주미 남편 이장원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배우 박주미> 배우 박주민이 1월 20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는 1월 21일 첫방영되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배우들과 함께 드라마반 합동 수업을 받으며 사극..

양준혁 아내 박현선 직업 집안 나이 [내부링크]

<살림남2 양준혁 아내(부인) 박현선 나이(차이), 누구?>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프로포즈하는 장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이다. 양준혁은 지난 1월 12일 SNS에 "프러포즈 멋지게 대성공"이라는 글을 올렸는데..

유진박 과거 매니저 감금 폭행 사건 및 어머니 논란 [내부링크]

<'TV는 사랑을 싣고' 유진박 나이, 과거, 매니저 감금 폭행 사기, 어머지 논란, 근황> 비운의 천재 유진박이 2월 24일 KBS2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매니저의..

배우 박상원 아내 김수경 나이 차 및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MBC 예능 '오팔이 빛나는 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상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상원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뮤지컬 배우 데뷔 드라마 배우 데뷔 작품활동 수상내역 이외..

배우 윤다훈 과거 김정균 폭행 사건 및 아내 딸 [내부링크]

배우 윤다훈이 오팔이 빛나는 밤 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와 두 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배우 윤다훈 나이 고향 학력, 그리고 윤다훈 결혼 아내(부인) 딸 등 배우..

박지성 부인 김민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쓰리박 박지성 아내(부인) 김민지 집 자녀 딸 아들> 박지성이 쓰리박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그의 아내(부인) 김민지 아나운서 나이 집안 등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배우 박해미 아들 황성재 누구? 뮤지컬 동반 출연 [내부링크]

박해미(배우) 아들 황성재 나이 과거, 누구? <불후의 명곡 뮤지컬 배우 박해미 아들 황성재(뮤지컬 배우) 동반 출연> 2월 13일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박해미와 아들 황성재가 출연..

원로 가수 임희숙 과거 결혼 실패 및 자살 시도 대마초 [내부링크]

<가요무대 가수 임희숙> 원로 가수 임희숙이 2월 15일 가요무대에 서게 된다고 합니다. 임희숙은 그동안도 종종 가요무대에 서왔는데요, 임희숙은 감정전달과 탁월한 곡 해석으로 소율계의 대모로 불리고 있죠...

배우 박해미 첫 번째 결혼 및 이혼 사유. 남편 황민 아들 [내부링크]

-박해미(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박해미(배우) 집안 과거 -박해미(배우) 데뷔 작품 활동 -박해미(배우) 첫 번째 결혼 남편 이혼 -박해미(배우) 두번째 결혼(재혼) 남편 황민 나이 차이 직업 -박해..

가수 손승연 결혼 및 남자친구 및 학력 [내부링크]

-손승연(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손승연(가수) 과거 가창력 -손승연(가수) 데뷔 이후 활동 -손승연(가수) 성대 폴립 재활 치료 -손승연(가수) 미국 시장 진출, 이후 활동 근황 -..

배우 김서형 과거 성형 고백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김서형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김서형 데뷔 무명시절 -김서형 무명에서 유명 배우로 -김서형 성형 수술 고백 -김서형 결혼 남자 친구 결혼에 대한 생각 -김서형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

배우 오나라 남자 친구 김도훈 결혼 계획 [내부링크]

-오나라(배우)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종교 키 혈액형 -오나라(배우) 별명 학력 소속사 -오나라(배우) 데뷔 작품 활동 -오나라(배우) 조승우 -오나라(배우) 결혼 남자 친구 김도훈 나이(차이) 직업 -오나라(배..

백일섭 아내 채미영 졸혼 이유 및 아들 딸 [내부링크]

-백일섭(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백일섭(배우) 데뷔 작품 활동 -백일섭(배우) 영화 수입 사업 -백일섭(배우) 결혼 아내(부인) 채미영 나이 차이 직업 -백일섭(배우) 아내(부..

안정환 이혜원 부부 싱가포르 집 화제 [내부링크]

<안정환 아내(부인) 이혜원 싱가포르 집> 안정환의 아내(부인) 이혜원의 싱가포르 집이 화제입니다. 최근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인 이혜원이 싱가포르 집의 시티뷰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는데..

가수 이선희 과거 이혼 및 남편 딸 논란 [내부링크]

이선희(가수) 프로필 나이 집안(부모) 두 번의 결혼과 이혼 남편 딸 <목차> -이선희(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이선희(가수) 과거 집안 부모 어린 시절 -이선희(가수) 데뷔 계..

가수 이정옥 나이 고향 키 가족 화제 [내부링크]

이정옥(가수) 프로필 나이 노래, 누구? <목차> -이정옥(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이정옥(가수) 데뷔 앨범 활동 -이정옥(가수) 활동 근황 -이정옥(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가족..

개그우먼 이경실 자녀 및 남편 근황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경실이 6월 30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이경실 아들 손보승과 딸 손수아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경실의 아들 손보승은 1999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로, 안양예술고등..

이수영 회장 남편 김창홍 변호사 직업 직안 [내부링크]

이수영 회장 프로필 나이 남편 집 미국 별장(집) 재산 기부 <목차> -이수영 회장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이수영 회장 과거 신문기자가 된 이유, 신문기자 활동 이력 -이수영 회장 기자에 사업가로 변신 -이..

가수 정서임 가요 무대 출연 및 고향 결혼 [내부링크]

가수 정서임이 가요무대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나이 고향 결혼 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가수 정서임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정서임(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학력..

배우 유지인 과거 전 남편 이혼 딸 근황 [내부링크]

배우 유지인이 8월 20일 연중라이브 올타임 레전드에서 1970년대 스크린을 장악한 여배우 트로이카 마지막 주인공으로 소환된다고 합니다. 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지인 나이 집안 과거 프..

배우 이가령 프로필 및 나이 남자친구 [내부링크]

▷ 이가령(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배우 이가령은 1988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이가령은 키 168cm에 몸무게 4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이..

김용건 과거 이혼 사유 및 아들 하정우 차현우 [내부링크]

김용건 <나이 부인(아내) 이혼(이유) 아들 하정우 차현우> <<우다사3> 김용건 황신혜 첫 만남, 나이(차)> 배우 김용건이 9월 9일 첫 방송되는 우다사3에 출연을 예고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첫 방송..

가수 송란 본명 및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 송란(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가수 송란의 본명은 김기숙입니다. 송란의 나이는 1960년 1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입니다. 송란 고향은 서울시 성북구 장위동이며, 송란 가족으로는..

오연서 안재현 구혜선 삼각관계 논란 및 법적대응 [내부링크]

오연서 법적대응 안재현 나이 몸매 학력 성형 <오연서 법적대응 안재현 나이 몸매 학력 성형, 오연서 법적대응 예고> 최근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이 여배우와 외도를 주장한 가운데, 안재현과 염문설에 휩싸인..

코요테 신지 과거 우울증 및 다이어트. 김종민 빽가 근황 [내부링크]

코요테 김종민 신지 빽가 나이 결혼 성형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코요테 김종민 신지 빽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 9월 3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선 1990년대 가요계를 강타한 코요태의 이야기가 펼..

하정우 동생 차현우 황보라 7년 공개 열애 재조명 [내부링크]

차현우 황보라, 나이 본명 결혼 아버지 동생 하정우 <차현우 황보라 공개 열애 중,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 차현우 황보라 실검 등장, 차현우 황보라 7년 공개 열애 중 9월 2일 밤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배우 한지혜 남편 정혁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황금정원>한지혜 나이 결혼 남편 정혁준 직업 <<황금정원> 한지혜 쓰러져>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측이 24일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의 위급상황이 담긴 현장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하승진 부인 김화영 키 차이 및 유튜브 근황 [내부링크]

하승진 나이 키 부인 김화영 결혼 유투버 <하승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 -하승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 아내와 사연 공개 8월 23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하..

충격! 배우 구혜선 안재현 쌍방 폭로전 [내부링크]

구혜선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폭로전 전문 의미 분석 구혜선(35)이 안재현(32) 측의 메신저 대화내용 공개 예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구혜선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저 카톡 안해요~괜한 준비 마셔요...

염정아 프로필 및 남편 허일 병원 재산 [내부링크]

<삼시세끼 산촌편>염정아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허일 병원 재산 <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출연 > - 삼시세끼 산촌편 첫방송 8월 9일 첫 방영된 삼시세끼 산촌편이 여러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삼시..

연애의 맛 김보미 승무원 및 집안 학력 [내부링크]

<연애의 맛 시즌2> 김보미 프로필, 나이, 학력, 집안, 직업 승무원, 인스타그램 TV 조선(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과 김보미가 직접 준비한, 대망의 ‘보고 바자회:함께해보고..

김민주 재혼 및 과거 송병준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김민주 재혼, 프로필, 나이, 몸매, 김민주 송병준 이혼 사유, 송병준은 누구? 흔히 김민주 하면 가수 김민주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김민주가 아닌 배우 김민주씨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차예련 주상욱 결혼스토리 및 과거 빚투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차예련 프로필, 주상욱과 결혼스토리, 자녀, 차예련 아버지 빚투사건 해명> - 9일 인스타그램에 차예련은 '너는 내운명' 대본을 공개하며 "오늘 밤 11시에 만나요"라고 본방 사수를 부탁했습니다. 9일 방송되는..

김동현 혜은이 과거 이혼 이유 및 사기혐의 논란 [내부링크]

<김동현 혜은이 이혼 사유, 사업실패, 사기혐의 피소> 9일에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배우 김동현이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처음으로 고백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동현과 가수..

이종범 부인 정연희 이혼설 및 아들 이정후 [내부링크]

<이종범 불청출연,나이,야구기록,아내 정연희 이혼설?,아들 이정후선수,장나라시구사건 해명> 10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 깨복쟁이 친구와 특별한 여행에서 박재홍이 깨복쟁이 친구로 고향 선배인 야구선구 이..

배우 배수빈 뒤늦은 이혼 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배수빈 나이 아내 이혼 자녀> - 배수빈 이혼 뒤늦게 알려졌다.- 배우 배수빈이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배수빈 소속사 오리진 엔터테인먼트는 배수빈의 이혼보도에 대해..

추자현 아픈 가족사 및 남편 우효광 재산 [내부링크]

<추자현 나이 중국활동 아픈가족사, 남편우효광 나이 재산, 임신중독증 아들국적> - 미운 우리 새끼 - 오늘 20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 에서 '추우커플'로 큰 사랑을 받은 '한류 퀸' 추자현이 출연하여 솔직..

김원효 심진화 부부 난임 고충 및 마녀김밥 화제 [내부링크]

<김원효 심진화 나이(차) 만남부터 결혼까지, 임신노력(난임), 마녀김밥수입> - 마녀김밥 사업 수입 - 21일 방송된 <강호동의 밥심>에서 개그맨에서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김원효심진화 부부의 눈물 젖은 성..

오은영 박사 남편 및 자녀 교육 철학 화제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등을 통하여 사람들의 심리와 자녀들의 심리 등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처방을 내려주고 있습니다. 오은영 프로필..

배우 유퉁 반복되는 결혼 및 이혼 논란 [내부링크]

유퉁은 과거 배우로도 활동을 하며, 영화와 예능에도 많이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다가 방송 활동을 중단하며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며 화제가 되었지요. 유퉁은 인상과 덩치에 어울리는 어깨 배역을..

이혜영 과거 이상민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부재훈 [내부링크]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이해영은 화가라는 직업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진 인물인데요. 이혜영은 잘 알려져있다시피 예능 대세 이상민과 결혼 후 이혼을 했고 현재는 재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

배우 이소연 남편 및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이소연은 예쁜 외모와 함께 꽤 다양한 작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소연은 주로 일일드라마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었는데요. 현재 <미스 몬테크리스토>를 통하여 일일드라마에서 좋..

구준엽 여자친구 오지혜 과거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최근 성인 우결판 연애의 맛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성인 우결판이라고 한 이유는 아이돌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결혼적령기를 넘긴 이들이 출연을 하기 때문에 좀 더 현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

SES 슈 남편 별거설 및 도박 논란 근황 [내부링크]

안타깝습니다. SES 요정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던 1세대 걸그룹 멤버가 '도박'으로 인하여 많은 것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SES 슈는 1세대 걸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결혼 이후 아들과 쌍둥이 딸을 출산 한..

배우 이장우 과거 오연서 열애설 사건 논란 [내부링크]

이장우는 꾸준히 드라마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배우입니다. 큰 키에 하얀 피부가 인상적인 배우인데요.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이장우 프로필 이장우 나이는 1986년 6월 1일생입니다...

배우 양동근 아내 박가람 과거 이혼 위기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는 양동근은 지난해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지요.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앨범활동과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요. 양동근이 드라마 365:운명..

배우 최준용 한아름 재혼 이유 화제 [내부링크]

최준용은 드라마와 예능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준용은 아내 한아름과 가족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을 하며 그에 대한 여러가지 사연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최준용 프로필 최준용 나이는 1966년 3..

가수 보아 현재 남자친구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보아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큰 획을 그은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보아는 지금의 에스엠(SM)이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거듭날 수 있게 만들어준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수만이 만든 여자 가수 중..

박재훈 박혜영 부부 과거 이혼 사유 및 외도 논란 [내부링크]

박재훈과 전부인 박혜영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 전까지 두 사람이 이혼을 했다는 사실이 이번에 처음 알려졌는..

배우 윤여정 과거 조영남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윤여정은 70세를 넘긴 원로배우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윤식당과 같은 예능을 통해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윤여정 프로필..

유튜브 엔조이커플 수입 및 개그맨 시절 [내부링크]

과거 부모님으로 인해 체육교사가 목표였지만 6개월간 캐나다를 다녀온 뒤 뒤늦게 적성을 찾아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했던 임라라. 그리고 군대를 가고 나서 오랫동안 품고 있던 개그맨의 꿈을 해보자는 생..

배우 박탐희 업타운 시절 및 남편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과거 연기자가 되고 싶었으나 처음은 가수 '업타운'으로 활동을 시작했고, 2년 공백기를 가진 후 연기를 시작하여 활동 기간 중 4살 연상의 남편을 만나 결혼해 자녀(아이)들을 출산했으며 현재는 '폴라탐'..

배우 이준혁 영화감독 꿈 및 여자친구 [내부링크]

과거 집안이 부유하진 않았지만 만화 그리는 것과 이모를 따라 영화를 좋아했고, 감독이 되고 싶어 10개월간 연출을 배우기도 했지만 소속사에 들어가 연기의 재미를 느끼기 시작해 현재 연기자로 활동하고..

슈가 아유미 국적 및 서울 강남 집 화제 [내부링크]

과거 한국인 부모님에게서 태어났고, '슈가'로 데뷔 후 예능과 '큐티하니'등 전성기 시절을 보냈지만, 이후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에서 활동해왔으나 다시 한국에서 활동할 기회가 생겨 서울로 이사와 다시..

배우 김서형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및 무명 시절 [내부링크]

과거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여했었고, 언니와 함께 옥탑방에 살아가며 연기자로 데뷔했으나 오랜 기간 동안 힘든 무명 시절을 겪었고 심지어 제명 위기까지 겪었으나, '아내의 유혹', '스카이 캐슬'로 인기..

배우 김유정 아역 배우 시절 및 질투 시선 고충 [내부링크]

과거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를 비롯해 만 3세에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만 4세가 되던 해에 아역 배우를 시작하여 그간 50개가 넘는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하더니 이제는 아역이 아닌 떳떳한 배..

배우 김지석 독립가 집안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과거 독립운동가 및 엘리트 집안에서 태어나 형과 함께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보냈고, 교사의 꿈 대로 2급 교원증 따기도 했지만, 연예계에 들어서서 '리오'로 가수 활동을 했고, 해체한 뒤 연기자로 전..

가수 씨스타 소유 학창 시절 및 몸매 비결 [내부링크]

과거 금은방 하던 집안에서 태어나 가수가 되고 싶어 고2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중간에 소속사를 옮겼지만 준비 끝에 '씨스타'로 데뷔했으며, 해체 후 이제는 솔로 가수이자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최예빈 과거 학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과거 파일럿이 되고 싶은 꿈을 가졌지만, 중학교 때 연기의 맛을 본 뒤 연기자의 꿈을 가졌고, 고등학교 때 연기 입시 준비를 하여 한예종 입학 후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역할..

배우 김가은 학창시절 사기 사건 및 유튜브 화제 [내부링크]

과거 외동으로 태어나 학창 시절 연예계의 꿈을 가졌었고, 대학교 들어가고 나서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단역부터 시작해 여러 배역들을 잘 소화해내면서 쉬지 않고 꾸준히 연기 활동..

배우 이하나 음악가 집안 및 공백기 근황 [내부링크]

과거 음악인의 집안에서 태어나 자연스럽게 가수의 꿈을 가졌고, 실제 가수가 되기 위한 연습을 했었지만 25살에 배우로 데뷔하여 연기를 시작했으며, 5년간의 공백기가 있었지만 잘 극복한 뒤 꾸준히 활동..

걸그룹 러블리즈 미주(이미주) 과거 논란 사건 [내부링크]

과거 체육 교사 집안에서 태어나 유치원 선생님은 꿈꿨고, 차근히 가수의 꿈을 가지면서 17살 때 오디션을 본 뒤로 2014년 '러블리즈' 멤버로 데뷔하여 긍정적인 성격과 뛰어난 비주얼로 인해 많은 사랑을..

골프 선수 유현주 과거 모습 및 몸매 화제 [내부링크]

과거 미술에도 재능이 있었지만 초등학교 때 골프를 접한 뒤 중학생 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만 17세에 'KLPGA' 입회하면서 골프선수가 되었으며, 중간에 휴식기를 가지기도 했으나 다시 활동을 하고..

여배우 한채영 남편 최동준 및 중국 근황 [내부링크]

과거 더블 액셀을 했을 정도로 피겨 스케이팅을 했었고, 중학생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생활했으며, 전유성으로부터 캐스팅을 받으면서 연기자로 데뷔해 '바비인형'이라 불렸고, 남편 최동준과 결혼 후 아..

배우 남지현 아역 시절 및 서강대 입학 화제 [내부링크]

과거 9살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했을 정도로 공부도 잘해 수시로 서강대 심리학으로 진학했었으며, 중간에 슬럼프를 겪기도 했었지만 이제는 인정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해..

배우 이가령 7년 공백기 이유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과거 모델을 시작한 뒤로 연기 제안을 받게 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고, '하차'라는 꼬리표가 생기게 되면서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으나 다시 한 번 기회가 찾아오면서 다시 연기자로 이목을 끌고 있는 ..

NS윤지 남편 최우성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과거 미국으로 이민 가 농구를 좋아하며 무용을 전공으로 삼았지만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고, 이상하게도 크게 뜨지 못하더니 현재는 연기자로 전향하였으며, 남편 최우성과 결혼을 발표하면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윤세아 리즈 시절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과거 바둑 집안에서 태어나 바둑을 접했고, 중앙대 졸업 후 연극 무대를 거쳐 배우로 데뷔했으며, 호평받은 작품에 자주 출연하면서 이제는 주연급 배우로 자리 잡고 있고, 취미로 춤추는 것을 좋아한다고..

송종국 두 번의 결혼과 이혼. 세 번째 결혼 루머 [내부링크]

송족국은 두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을 했다. 두번째 부인은 박잎선씨고, 슬하에 아들1명과 딸 1명을 낳았다. 이후 송종국을 검색하면 세번째 결혼이 나오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송종국씨는 박잎선씨와 왜 이..

엑소 멤버 크리스 강간죄 논란 및 감옥 생활 [내부링크]

엑소의 전 멤버인 크리스가 강간죄로 중국 공안에 체포됐다. 베이징시 공안국 차 요양 분국은 7월 31일 엑소 멤버 크리스가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여러 번 미성년자를 유인해 성관계를 했다는 인터넷에서..

김용건 전부인 및 39세 연하 여자친구 논란 [내부링크]

배우 김용건은 76세로, 1997년 결혼을 해 첫 번째 아내로부터 아들 둘을 얻었지만, 1996년 결국 이혼했다. 경제적인 이유로 이혼한 탓에, 빚더미에 올라 생활고를 겪기도 했으나, 현재는 수십억 대의 채무를 모두..

소설가 이외수 뇌출혈 투병 근황 및 아들 [내부링크]

소설가 이외수 씨가 2020년 3월 22일 뇌출혈로 쓰러진 뒤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74살의 고령인 만큼 팬들은 이외수 씨의 건강 상태에 대해 걱정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한 달이 조금 넘는..

김제동 고액 강연료 및 욕 먹는 이유 [내부링크]

김제동 씨는 지난 2월 고액 강연료 논란으로 한 차례 홍역을 치렀습니다. 2019년 여름에 대전 대덕구청에서 주최하는 '청소년 아카데미'에서 강연료로 1550만 원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고액 강연료 논란'에..

배우 이동건 조윤희 결정적 이혼 이유 속사정 [내부링크]

탤런트 이동건(40)과 조윤희(38)가 3년 만에 이혼을 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되면서 이혼 사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통상 연예인들의 이혼 사유가 공식적으로는 대개 그렇듯 '성격차이'라고만 알려져서 두 사..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요즘 개그맨 박성광보다 더 관심을 받는 인물은 아내 이솔이입니다. 이솔이의 직접은 물론 나이 등등의 정보들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무척 커진 모습입니다. 웹드라마에 출연한 경력이 있어서 처음에는 ..

배우 오만석 재혼 부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최근 오만석이 '아는형님'에 출연해 자신의 재혼과 관련한 이야기를 하면서 오만석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졌습니다. 사실 오만석은 뮤지컬계에서는 굉장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사랑의 ..

방송인 김민아 과거 미성년자 성희롱 재조명 [내부링크]

방송인 김민아가 미성년자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기상캐스터를 그만둔 뒤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생활하고 있는 김민아는 잊을만 하면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상대가 중학생 소년인데다, 성희롱..

유튜버 도로시 뒷광고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드디어 터질 게 터졌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일부 대형 유튜버들이 이른바 '뒷광고'를 통해 엄청난 수익을 벌어들인 것이 하나씩 둘씩 드러나면서 뒷광고 논란의 실체가 시간이 갈 수록 확연히 드러나는 모습입니다..

배우 고경표 사생활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고경표가 사진 한 장으로 오해를 받으면서 때 아닌 사생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군대를 제대한 뒤 복귀 드라마 작품인 '사생활' 방송을 앞두고 '사생활 논란'이 벌어진 것입니다. 고경표는 그동안 몇 ..

배우 서이숙 코로나 확진 논란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세가 연예계로 번지는 가운데 이미 코로나 확진을 받은 허동원과 함께 촬영한 서이숙 역시 코로나 감염 우려 속에 검사를 진행한 상태입니다. 서이숙은 그동안 주로 맛깔나는 악열을 잘 소화하면..

배우 양정아 이혼 사유 및 아들. 김승수 루머 [내부링크]

배우 양정아 기억하시나요? 요즘 10대 20대들 사이에서는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3040들에게는 청춘 스타로 기억되는 배우입니다. 예쁘기도 예뻤고, 연기력도 안정적이고 흡입력이 있다는 평을 받으면서..

트로트 가수 서지오 아들 남편 화제 [내부링크]

요즘 실시간 검색 차트에서 서지오의 이름을 종종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를 통해 김희재의 이모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한 것이죠. 서지오가 사랑의 콜센터에서 김희재의 ..

양홍원 엉덩이 노출 논란 [내부링크]

그동안 이런저런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던 양홍원이 이번에는 엉덩이 노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그의 기행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실 래퍼로서는 상당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

선우은숙 과거 이영하 립스틱 사건 언급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의 1호 커플로 배우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출연하면서 새삼 이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우리 이혼했어요'의 프로그램 컨셉에 대해서 시즌2는 '우리 재혼했어요'..

야구선수 홍성흔 부인 김정임 직업 집안 [내부링크]

두산과 롯데 출신의 전 야구선수이자 현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루키티에서 코치를 맡고 있는 홍성흔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홍성흔은 현역 시절에도 워낙 뛰어난 입담과 주..

유키스 일라이 11상 연상 아내 지연수 이혼 사유 [내부링크]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11상 연상의 아내 지연수가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결혼 6년 만의 파경입니다. 일라이 "지연수 행복하길 기도" 일라이는 2020년 11워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배우 이영하 유지인 불륜설 루머 및 선우은숙 이혼 사유 [내부링크]

이영하 선우은숙 커플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어쩌다 보니 배우 유지인이 관심의 대상이 됐습니다. 특히,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함께 골프를 치러간 여배우를 지목하면서 '이영하 여배우'가 실시간 검색..

배우 김혜선 세번의 이혼. 과연 이유는? [내부링크]

배우 김혜선의 파경설 보도가 나오면서 그 배경을 놓고 궁금증을 키우고 있습니다. 김혜선의 이번 이혼은 3번째 이혼인데요. 2020년 9월 3번째 남편이었던 사업가 이차용 씨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입니다...

라임사태 윤갑근 전 고검장 딸 자살 논란 [내부링크]

박근혜 정권 당시 이른바 '우병우 사단'으로 분류되면서 소위 '잘 나가는' 검사였던 윤간급 전 고검장이 지난해 구속됐었는데요. 윤갑근 전 고검장의 딸이 투신하면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져..

유퀴즈 7급 공무원 김규현 자살 논란 [내부링크]

경쟁 사회에서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우위에 선다는 것은 좋은 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최연소 타이틀'은 사람들의 선망이 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죠. '최연소 입학' '최연소 졸업' '최연소 합격'..

배구선수 이다영 자살 시도 및 학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소속 이다영이 자살 시도를 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충격을 안기는 가운데 이번에는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학교폭력, 학폭 가해자라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안 그래..

배구선수 송명근 학폭 논란 화제 [내부링크]

여자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이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현직 남자 배구 선수로부터 폭력을 당했다는 폭로가 나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서 폭로됐는데요. 피해자..

배우 조병규 학폭 논란 뉴질랜드 시절 [내부링크]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조병규가 또다시 학폭 의혹의 중심에 섰습니다. 조병규는 과거 드라마 '스카이캐슬' 종영 이후에도 학폭 의혹이 불거져 한 차례 몸살을 앓은 적이 있는데요. 당시 조병규는 자..

조선일보 방용훈 사장 사망 및 장자연 사건 [내부링크]

방용훈 사장은 2012년 2월 18일 오전 8시 18분에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방용훈 사장은 고 방일영 조선일보 회장의 둘째 아들이자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의 동생인데요. 코리아나 호텔 사..

과거 박철우 폭행 사건 및 이상열 감독 [내부링크]

아마 배구팬들이라면 12년 전 발생했던 이른바 '박철우 폭행 사건'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현재 KB손해보험 사령탑인 이상열 감독은 2009년 대표팀 코치시철 박철우를 무차별적으로 폭행해 물의를 빚었..

배우 조한선 과거 학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그동안 상대적으로 젊은 배우들을 대상으로 학폭 폭로가 이어져온 가운데, 이번에는 올해 41살이 된 배우 조한선에 대한 학폭과 성추행 폭로가 나왔습니다. 조한선 측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즉각적으로 ..

김창열 (김창렬) 폭력전과 및 음주 뺑소니 논란 [내부링크]

DJ DOC 김창렬은 말 그대로 별명처럼 악동이었습니다. 폭력전과만 4범에 그동안 폭행 사건에 연루돼 물어낸 합의금만 5억 원. 본인 스스로도 자신의 별명을 '스트리트 파이터'라고 말하는 남자, 바로 DJ DOC 김창..

가수 이상민 또 다시 사기 혐의 및 돈 문제 [내부링크]

돈 문제라면 정말 지긋지긋할 것 같은 연예인 이상민이 이번에는 알선수재 등의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수십억대 빚을 10년 넘게 갚고 있는 이상민으로서는 또 다시 돈문제로 피..

아나운서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 및 열애 근황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15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임을 공식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의 여자가 된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학력 미모의 엄친아! 그것도 나이까지 어리다니! 12일 전현무..

모델 이소라 몸매 비결 및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오는 16일 '아는 형님'에 원조 슈퍼모델 이소라와 가수 딘딘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원조 슈퍼 모델 이소라의 몸매 비결 비법, 남자친구 등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소라는 1969년생으로..

배우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및 남편 집안 [내부링크]

오는 18일 한다감(한은정) 소속사 비비 엔터테인트 측은 한다감이 올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결혼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예비 남편은 한살 연상의 사업가로 한다..

가수 신승훈 미혼 사유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16일 방송된 '배철수 잼'에서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출연했습니다. 요즘 10대~20 대중에는 신승훈을 잘 모르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90년대~2000년대 신승훈을 모르는 대한민국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한국 가요..

아나운서 김경란 전남편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시즌1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김경란 아나운서입니다. 프로그램 '우다사'는 방송인의 이혼 후 삶과 사랑에 대한 아픔을 함께 나누고, 위로를 받는다는 점에서 흥미롭고 가슴 아픈 이야..

설수진 자녀 및 남편 박길배 검사 화제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검사 남편을 둔 방송인 설수진 가족이 하나밖에 없는 아들과 함께 '공부가 머니?'에 출연합니다. 결혼 9년 만에 어렵게 얻은 아들 박설연 군은 올해 초등학생 4학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완벽한..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뒷이야기 및 근황 [내부링크]

이영하 선우은숙 부부는 이혼 13년 만에 다시 부부로 함께 지내는 리얼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TV조선 새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것인데요. 이혼한 부부들이 다시 재결합한다는 의미보..

공식커플 윤현민 백진희 장기 열애 화제 [내부링크]

윤현민 백진희 4년째 열애 ing 공개 연인 커플 윤현민 백진희 럽스타그램으로 "4년째 연애 이상무" 근황 공개! 최근 배우 백진희가 본인 SNS를 통해 "고마운 존재 백봉봉"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배우 박재훈 박혜영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3호 커플로 지난주 박재훈 박혜영 전부부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저도 방송을 보는 내내 눈물도 나고, 안타깝고, 너무 웃기는 상황까지 재밌게 시청한 방송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무엇..

공현주 남편 이상엽 이혼 루머 및 각종 논란 [내부링크]

출생 : 1984년 1월 7일 학력 : 가락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02학변 (학사)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배우자 신체 : 171.7cm, 57kg, B형 소속사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현주는 한..

배우 김원희 불임 루머 및 남편 손혁찬 [내부링크]

이름 : 김원희 출생 : 1972년 6월 9일 (47세) 신체 : 168cm, 51kg, A형 가족 : 배우자 손혁찬 학력 : 서일국제경영고등학교 / 광운대학교 방송연예학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2년 MB..

배우 성현아 과거 성상납 사건 및 이혼 후 근황 [내부링크]

성현아는 힘든 사건들을 겪은 배우 중 한 사람입니다. 최근에는 방송에 나와 그간 겪었던 생활고를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성현아는 1975년 7월 23일, 광주광역시 출신입니다. 170cm, 48kg, O형 1994년 미스..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 집안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강성연과 재즈 피아니스트인 남편 김가온이 새로운 살림남2에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2012년 결혼해 지금까지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면서도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예쁜 부부인데요...

배우 이장우 과거 무명시절 및 다이어트 [내부링크]

2019년 8월부터 방영되었던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이장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장우는 군 입대 전에 활발하게 드라마 활동을 했는데요. 출연 당시 꽃미남이라는 수식..

제주도 출신 가수 한셔경 사업 실패 및 사고 논란 [내부링크]

한서경은 누구? 아들과 남편 제주도 출신 가수 낭랑 18세. 소양강 처녀 늦둥이 아들 이새론의 홈스쿨링 사업실패로 생활고/갑작스러운 아버지 사고/어머니 치매/월세 집 MBC 관찰 예능 '공부가 머니'에 '낭..

개그맨 강성범 고향 및 부인. 하정우 인연 [내부링크]

개그맨 강성범이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자신의 아들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영상에서 강성범의 아들 한결이는 아빠를 닮아 유쾌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그런 모습에 강성범은 "입으로만 공부..

기생충 배우 이정은 과거 무명시절 및 비혼주의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신 스틸러 이정은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로 돌아왔습니다. 이정은은 '가족'이라는 소재는 언제나 좋..

오윤아 과거 리즈시절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오윤아가 1년 만에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로 돌아왔는데요. 드라마 속 오윤아는 전직 스튜어디스이자, 항공사 시장 남편의 바람으로 이혼을 경험하는 송가네 맏딸 송가희 역으로 출연한다..

개그우먼 안소미 과거 불우한 시절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무한 긍정의 개그우먼 안소미가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하여 '열혈 워킹맘' 안소미와 전업주부로 생활하고 있는 남편 김우혁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녀는 '인생극장'에 출연하여 불우한 가..

배우 조은숙 남편 박덕균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조은숙이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여 완벽주의 성향을 가진 큰딸의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올해 중학교 1학년이 된 첫째 딸 박윤이는 자기주도적인 학습과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까지 갖추고..

배우 이학주 과거 무명시절 및 연극 시절 [내부링크]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주목받는 배우 중 한 명이 배우 이학주인데요. 극 중에서 배우 심은우가 연기한 '민현서'에게 데이트 폭력을 일삼는 악역을 연기해 주목을 받았던 배우입니다. 이학주는 이미..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 이혼 사유 및 자녀 근황 [내부링크]

장신영과 강경준이 '동상이몽 2'에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둘째 출산 이후 근황을 전하며 9개월 된 둘째 아들 정우의 모습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각각 1984년 36세..

이범학 조울증 고백 및 재혼 아내 재조명 [내부링크]

90년대 스타였던 가수 이범학이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자신의 인생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범학은 1990년대 최고 히트곡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른 가수이자 2012년 ‘이대팔’로 트..

배우 박진희 남편 박상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평소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배우 중 한 사람인 배우 박진희가 2019년 SBS 드라마 ‘닥터 탐정’이후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는데요. 1996년 KBS2 드라마 '스타트'를 통해 데뷔하면..

배우 오나라 결혼계획 및 남자친구 김도훈 [내부링크]

오나라 과거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배우 오나라가 MBC 드라마 ‘십시일반’에 출연, 수백억대 자산가인 화가의 내연녀이자 전직 모델 김지혜 역을 맡아 열연중인데요. 해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자신만..

배우 김영옥 과거 모습 및 남편 손자 사건 [내부링크]

탤런트 김영옥 남편 학력 손자 사고 탤런트 김영옥 나이 남편 김영일 씨와 만남은? 김영옥 외손자 교통사고, 큰오빠와 이산가족 최고령 탤런트 김영옥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60년 연기 인생 이..

야구선수 홍성흔 아내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홍성흔 아내(부인) 딸 아들 홍성흔 아내 김정임 직업, 딸 홍라희 아역배우 특목고, 하버드, 아들 홍화철 홍성흔과 아내 김정임이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너무 다른 두 남매에 대한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아나운서 이혜성 전현무 결혼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이혜성 과거 전현무 결혼 논란 학력 이번 시간에는 2020년 5월에 프리선언을 한 전 아나운서 이혜성의 과거부터 논란과 전현무와의 열애 등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혜성 전..

배우 김하늘 남편 최진혁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김하늘 과거 남편 최진혁 딸 집안 이번 시간에는 JTBC 새 드라마 '18어게인'으로 돌아온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배우 김하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하늘은 충청북도 단양군 출생 1978..

요리연구가 이혜정 부모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빅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 남편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특유의 입담과 탁월한 요리 실력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빅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집안과 남편 고민환과 결혼 후 혹독한 시집살이 등 그녀의 궁금한..

배우 지주연 과거 이혼사유 및 전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지주연 나이 학력 이혼 현우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서 막내 커플인 지주연과 현우가 응원과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우 지주연은 1983년 2월 8일 생으로 37세이며 170cm, 2009년 K..

가수 요요미 나이 및 본명. 부모님 화제 [내부링크]

요요미 나이 본명 아빠 과거 이번시간에는 고속도로 아이유라는 수식어가 생긴 트로트계에 떠오르는 아이돌로 불리는 요요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요미는 본명은 박연아이며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 1994년 10월..

배우 허윤정 과거 모습 및 코카인 마약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허윤정 과거 나이 사건 이번 시간에는 80년대 중반 하이틴 스타이자 연기력까지 인정받았던 배우 허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윤정은 1966년 4월 4일생으로 54세이며 165cm, 1983년 연극배우로..

개그맨 박휘순 부인 나이차이 및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박휘순 나이 결혼 예비신부 여친 직업 11월에 품절남이 되는 개그맨 박휘순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박휘순이 아닌 박휘순의 예비신부의 센스 있는 열애 공개에 더욱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박..

가수 테이 과거 모습 및 성형수술. 먹방 화제 [내부링크]

테이 나이 과거 햄버거집 이번 시간에는 2004년 데뷔곡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로 데뷔 한 달 만에 1위를 차지하며 ‘발라드의 황태자’라 불리며 스타덤이 오른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테이에 대해 알아..

트로트가수 강소리 과거 모습 및 고향 [내부링크]

강소리 나이 고향 과거 이번 시간에는 2012년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가수 강소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소리는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 1985년 8월 23일생으로 35세이며 학력은 충청대학..

테니스 선수 이형택 아내 이수안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이형택 부인(아내)이수안 아들 딸 이번 시간에는 전 테니스 선수이자 지도자의 길을 걷고 있는 한국 테니스의 레전드 이형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형택은 강원도 횡성군 출생으로 1976년 1월 3일..

남승민 과거 아역 시절 및 가족사 화제 [내부링크]

남승민 아역 신곡 트위스트 킹 트로트 가수이자 국민손자로 불리고 있는 가수 남승민에 대해 알아보면서 과거 아역 배우 시절부터 멋지게 꿈을 이뤄나가고 있는 고3 학생의 남승민의 일상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배우 김재원 부인 박서연 및 아들 이준 화제 [내부링크]

김재원 아내 박서연 아들 이준 이번 시간에는 2002년 드라마 ‘로망스’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살인 미소’로 불리던 배우 김재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원은 서울 출생으로 1981년 2월 18일..

개그맨 정범균 아내 박애진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정범균 아내(부인) 박애진 집안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해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주던 개그맨 정범균이 결혼 이후의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개그맨 정범균은 2013년 7월 20일 동..

구본승 과거 리즈시절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구본승 나이 과거 리즈 열애 구본승은 1994년 MBC ‘지금은 특집 방송 중’으로 데뷔해 90년대 'X세대'의 대표주자로 많은 인기를 누리며 연기와 가수, 예능까지 섭렵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개그맨 엄용수 결혼 및 이혼 정리 [내부링크]

엄영수(엄용수) 결혼 이혼 정리 1981년에 데뷔해 속사포 개그를 비롯해 다양한 성대모사로 인기가 많았던 개그맨 엄영수(엄용수)가 최근 세 번째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주목과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엄영..

아나운서 배지현 과거 및 연봉 화제 [내부링크]

류현진 아내 배지현 남편 과거 연봉 아나운서 배지현이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남편 류현진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2015년 정민철 한화 이글스 단장의 소개로 만나..

배우 추자현 남편 우효광 만남 계기 및 아들 근황 [내부링크]

추자현 남편 우효광 첫만남 아들 배우 추자현은 2016년 중국인 남편이자 배우 우효광과 결혼을 발표, 2017년 ‘동상이몽’을 통해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이후 2018년..

가수 조항조 최근 근황 및 홍숙재 화제 [내부링크]

조항조 나이 아내 홍숙재 과거 가수 조항조는 본명 홍원효이며, 1959년 10월 16일 생으로 61세입니다. 최총학력은 광운대학교 (기계공학과 / 학사)이며 1978년그룹사운드 '서기 1999년'의 리드보컬로..

김창옥 나이 및 과거. 아내 자녀 화제 [내부링크]

김창옥 나이 과거 아내(부인) 자녀 소통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창옥은 ‘토크 콘서트’, ‘포프리쇼‘, tvN '어쩌다 어른' 등 많은 강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자신의 유년시절에..

간미연 황바울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간미연 나이 남편 황바울 결혼 과거 가수 겸 배우 간미연(38)이 뮤지컬·연극배우 황바울(35)이 2019년 11월 9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두 사람은 간미연이 1982년 황바울이 1985년생으로..

신현준 결혼 근황 및 아내 아들 화제. 매니저 사건 [내부링크]

신현준 아내 아들 아버지 매니저 배우 신현준은 1968년 10월 28일 생으로 52세이며 키 182cm,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퇴마록’, ‘비천무’, ‘가문의 영광’, ‘마지..

박세혁 김유민 부부 과거 이혼사유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박세혁 김유민 과거 이혼 아들 아이돌 부부였던 전 탑독 출신 박세혁(P군)과 전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5호 커플로 전격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박세혁은 1991년 10월 18일생..

가수 아이비 나이 및 과거 몸매 화제 [내부링크]

아이비(가수) 나이 과거 몸매 근황 2005년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한 15년 차 가수 아이비는 본명 박은혜이며, 키 166cm, 1982년 11월 7일생으로 37세입니다. 학력은 용남중학교, 용남고등학..

배우 문정희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문정희 남편 나이 (첫만남) 과거 배우 문정희는 1976년 1월 12일 생으로 45세이며 1998년 연극 ‘의형제’로 데뷔해 단아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입니다. 연기..

낸시랭 왕진진 사건 재조명 및 근황 [내부링크]

낸시랭 전남편 왕진진 엄마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팝 아티스트인 Nancy Gloria Lang, 낸시랭의 과거와 부모님 그리고 법정 공방 끝에 이혼한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낸시랭은 미국 뉴욕 출생으로..

개그맨 윤형빈 소극장 갑질 논란 [내부링크]

윤형빈 소극장 폭로글이 등장하며,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윤형빈이 상위 랭크되고 있습니다. 부산에 사는 23살 남성 A씨가 개그맨 윤형빈이 고용 노동법을 위반하고 괴롭힘을 방조했다고 폭로했습니다. 17일 한..

배우 윤소희 학력 집안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윤소희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윤소희 학력 카이스트> 이승기는 "카이스트는 어떤 사람들이 가는 곳이냐"고 물었고, 이장원은 "우리 같은 사람들"이라고 장난스레 이야기해 웃음을..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 학폭 논란 집중취재 [내부링크]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과 더쿠 등에는 '학폭 관련 이야기 나온 아이들 수진'등의 게시물이..

아이러브 신민아 자살 시도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 아이러브 멤버 신민아 [출처:신민아 인스타그램] 또 한 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아픕니다. 걸그룹 아이 러브 멤버 신민아가 그룹 내 집단 따돌림 피해를 당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개그우먼 박보미 축구선수 신랑 박요한 화제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보미가 오늘(6)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박보미는 12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2"라는 글귀와 함께 신부, 신랑 이모티콘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박보미의 예비 신랑..

김원효 심진화 김밥 사업 화제 [내부링크]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가 김밥 사업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모습을 전했습니다. 21일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김원효·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MC 강호동은 김원효 심진화 부부에게..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논란. 피해자 가해자 뒤바꼈다? [내부링크]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교폭력 의혹에 오히려 수진이 피해자였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앞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창 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 학폭 논란 및 해명 논란 [내부링크]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이 학교 폭력 의혹과 관련해 심경글을 게재했습니다. <기현 학폭 논란> 지난 22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몬스타엑스 ㄱㅎ 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던 사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

트로트가수 송가인 법적대응 논란. 도대체 왜?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법적대응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송가인 법적대응 이유>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6일 공식 입장을 통해 "송가인의 음악저작물, 초상권, 성명..

빅뱅 승리 조폭 사건 및 성매매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지난 26일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를 둘러싼 조폭 사건 전말이 11차 공판에서 다뤄졌습니다. <승리 조폭 사건 전말> 26일 경기 용인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린 승리의 열한 번째 공판에서 나온 내용..

함소원 진화 이혼 위기 논란 집중취재 [내부링크]

함소원 진화와 이혼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함소원 해명> 26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화와의 상황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일주일 만에 화해했다. 진화..

에이프릴 이현주 탈퇴 이유 왕따 논란 [내부링크]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팀 내 왕따로 탈퇴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는 침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이현주 탈퇴 이유> 2015년 에이프릴 멤버로 데비한 이현주는 이듬해 10월 "가수 활..

에이프릴 왕따 논란 이나은 사건 정리 [내부링크]

최근 멤버 간 왕따 논란에 에이프릴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왕따 논란> <에이프릴 소속사 공식입장>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당시..

충격! 배우 최예빈 학교폭력 의혹 집중취재 [내부링크]

최근 연예계에서 학교폭력 의혹이 잇따라 나타나는 가운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배우 최예빈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최예빈 학폭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중학생 시절 최예빈에게 따돌..

트로트가수 이박사 전부인 이혼사유 및 젊은시절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이박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도 출연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이박사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전부인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

배우 오윤아 과거 레이싱걸 시절 및 자폐아 아들 [내부링크]

탤런트 오윤아가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아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폐증 아들 송민에 대한 깊은 사랑을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윤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배우 박시은 남편 진태현 결혼스토리 및 과거 졸업사진 [내부링크]

탤런트 박시은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남편 진태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로 방송에서 입양 이야기를 공개한다고 하여 너무 기대가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동안 얼굴..

팝페라 가수 임형주 재벌가 첩 아들 및 이혼설 루머 [내부링크]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임형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수미와 함께 이혼설, 재벌가 첩 아들, 여성호르본 주사설 등 다양한 루머들을 그래서 저도..

개그맨 맹구 이창훈 과거 젊은시절. 근황 아내 화제 [내부링크]

개그맨 맹구 이창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폐암으로 투병을 하다가 폐얌 회복을 했다고 합니다. 여동생 배우 이미영이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오빠 이창훈의 근황을 알려준다고 해요. 그..

배우 이승연 과거 젊은 시절. 남편 김문철 딸 김아람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이승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승연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김문철, 딸 김아람 얼굴 사진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

아나운서 이재용 젊은시절 및 아내 아들 화제 [내부링크]

이재용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재혼 후 아내, 아들과 함께 집 공개도 하며 방송 출연을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재용 아나운서의 과거 젊었을때 리..

가수 이설아 나이 과거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가수 이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단독공연 '생명에게'이 열린다고 합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생명에게 같이 살아남자고 이야기하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이설아는 오디션 프로그램 K..

룰라 김지현 젊은시절 및 재혼 남편 아들 화제 [내부링크]

룰라 김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채리나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지현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아들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가수 신신애 과거 젊은시절 및 결혼 나이 [내부링크]

가수 신신애가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 주인공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에서 홍자야 역을 맡았네요. 그리고 노래 '세상은 요지경'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코믹한 노래 가사..

농구선수 김소니아 혼혈 몸매 남자친구 [내부링크]

농구선수 김소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농구선수 이승준 여자친구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소니아 농구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엄마, 아빠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

아이돌 베리굿 조현 어린 시절 및 성형 여부 [내부링크]

아이돌 걸그룹 베리굿 조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IN 폰페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정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현의 과거..

개리 아내 직업 집안. 아들 강하오 [내부링크]

개리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 복귀를 한다고 합니다. 개리는 2017년 현재의 부인(아내) 와 결혼을 한 후 2017년 생 아들 강하오를 출산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리쌍 개리의 부인(아내)..

트로트가수 박현빈 어린 시절 및 아내 아들 딸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박현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윤지 사촌 오빠로 외갓집 방문으로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박현빈의 과거..

가수 김정민 젊은시절 및 아내 아들 [내부링크]

가수 김정민이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 주인공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어린이 드라마 '엑스가리온' 가온 아버지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정민의 젊었을때..

배우 고두심 리즈 시절 및 아들 김정환 화제 [내부링크]

배우 고두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신 편스토랑'에 한지혜 절친 지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자 배우 '오현경'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세 사람은 과거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고 지금까..

설현 과거 모습 및 성형 몸매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설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모습을 보여주며 기사가 났습니다. 요즘 걸그룹 에이오에이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설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

배우 고은아 리즈 시절 및 몸매 화제 [내부링크]

배우 고은아의 최근 근항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N번방 소재 영화 '윈도우'에 출연한다는 기사가 났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아직 연기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

가수 김학래 과거 리즈 시절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가수 김학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초로 아내 공개를 한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달달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가수 소향 리즈 시절 및 남편 결혼 화제 [내부링크]

가수 소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코리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이소라 후임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부산 편 버스킹부터 합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가수 공민지 과거 리즈 시절 및 코 성형 [내부링크]

가수 공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이 비스 MC인데 두사람 케미가 기대기 되네요. 그리고 공민지는 최근 신곡 노래로 컴백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과거 사진 및 이혼 [내부링크]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배우 이인혜 과거 리즈 시절 및 성형 [내부링크]

배우 이인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유은실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김성오, 김혜은, 김원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

가수 김보희 과거 리즈 시절 및 부인 딸 [내부링크]

가수 김보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원조 꽃미남 테리우스 가수로 트로트 가수 도전기를 보여주며 인생 이야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

배우 오나라 과거 리즈시절 및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배우 오나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를 통해 고정예능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오나라는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오나라의 과거 리즈 시절..

가수 신효범 과거 리즈 시절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가수 신효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유튜브 채널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하네요. 김태우, 임정희, 알리, 박강성, 여행스케치와..

배우 장혁 과거 사진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배우 장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부산 특집으로 부산 출신 배우 장혁이 부산 맛집 등 부산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혁의 다..

배우 이준혁 과거 리즈 시절 및 부인 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할 것 같습니다. 배우 여진구, 성동일, 김희원과 케미가 궁금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시네마틱 드라마 SF8 블링크'로 반장 역을..

배우 이창훈 최근 근황 및 아내 김미정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창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딸 이효주와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딸 이효주는 밥보다 공부가 먼저이며 심리적 압박감을 받고 있다고 하여 충격을 줬습..

배우 윤예희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내부링크]

배우 윤예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배우 김일우 지인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부검의 역으로 특별 출연을 했다고 해요. 배우 '송윤아' 스승..

가수 김장훈 과거 싸이 사건 및 어린시절 사연 [내부링크]

김장훈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장훈은 최근 방송활동과 더불어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어요. 과연 '미우새'에서 이세돌과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박인철 코로나영웅 고향 매출 재산 등 화제 [내부링크]

박인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사부일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을 하고 있을 때 손소독제와 마스크 가격이 올라갔는데 박인철은 손소독제 반값..

배우 정은표 아내 김하얀 아들 딸 화제 [내부링크]

정은표는 오늘 방송되는 tvN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은표는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여 1500권이 있는 자신의 집을 정리한다고 하네요. 책만 1500권이 있는 집이라니 정말 대단하다는..

배우 김영광 과거 졸업사진 및 모델 시절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영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나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방송 최초 쌩얼 얼굴 공개와 털털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여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카도 같이 나..

배우 신민아 최근 근황 및 반전 과거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신민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봉 영화 '디바'에 이영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영화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이 의문의 교통사고가 나면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배우 김사랑 최근 근황 및 미스코리아 시절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사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깜짝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복수해라' 주인공 김사랑과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김사랑은 이번에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배우 이효춘 이혼사유 및 리즈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이효춘의 최근 근황 소식으르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란, 박원숙과 절친 사이이며 가수 혜은이 찐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배우 장희진 최근 근황 및 성형 여부 [내부링크]

배우 장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온앤오프'에서는 평소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드라마 '악의 꽃'에서 도해수 역으로 좋은 연기를..

이날치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내부링크]

이날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초 예능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고 권송희, 이철희가 대표로 인터뷰했으며 수궁가 수록곡 공연을 했다고 합니..

배우 김재원 최근 근황 및 과거 졸업사진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뛰어난 요리 실력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항상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차기작 작품도..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딸 최하나 최근 근황 및 인스타 [내부링크]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딸 최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살림남'에서 가족과 함께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하나는 방송 출연을 위해..

배우 김범 최근 근황 및 과거 열애설 모음 [내부링크]

배우 김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이랑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배우 이동국, 조보아 등과 호흡..

에이전트H 근황 및 졸업사진 화제 [내부링크]

유튜버 에이언트H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영상 '가짜사나이2'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가짜사나이2'에서는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카레이서 교육생으로 변신해 카레이싱 교육을 받..

개그우먼 김미화 이혼 사유 및 남편 아들 딸 모습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미화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그계의 살아있는 역사로 이번에는 가족 이야기와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배우 고아성 최근 근황 및 어린시절 화제 [내부링크]

영화배우 고아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연기자 절친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배우 김남길 최근 근황 및 요트 면허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남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과 함께 목포에서 독도까지 바닷길 여정을 한다고 하네요. 바닷길 선발대..

배우 박중훈 근황 및 아내 아들 화제 [내부링크]

영화 배우 박중훈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감독 활동을 하면서 생긴 고충을 고백했다고 하네요. 오랜 동안 쓴 시나리오를 얼마 전에 완성하여 선후배에게..

배우 장영 최근 근황 및 아버지 배우 장광 화제 [내부링크]

배우 장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배우 장광, 어머니가 배우 전성애, 누나 장윤희 코미디언 겸 아나운서로 연예인 가족이라고 하네요...

정신과의사 김병후 부인 딸 공개 및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정신과 의사 김병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 고민 해결사 정신과 전문의 김병후의 인생 이야기와 아내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박중훈, 이금희 아나운..

가수 이미쉘 가족사 및 데뷔 전 모습 화제 [내부링크]

가수 이미쉘의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처음 마음으로 노래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2020년 8월 미니 앨범을 발매했는데 여름에 어울리는..

싱어게인 이무진 최근 근황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싱어게인 이무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63호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이며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이선희 등 심사위원도..

가수 송하예 최근 근황 및 몸매 화제 [내부링크]

가수 송하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 돼'에 첫 번째 게스트라고 합니다. 작년 앨범 '니소식'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뒤 사재기 의혹이 제기된 것에 대한 해명, 심경 고백을 한..

작곡가 박현우 부인 및 과거 리즈시절 화제 [내부링크]

작곡가 박현우가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별인 줄 알았는데 34년 만에 부인 고사라를 찾아으며 강릉에서 웨딩 사진을 찍고 재결합을 했습니다. 그리고 박현우 작곡가, 이건우 작사가가..

강원래 부인 김송 국적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가수 김송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31년 결혼 생활을 하고 있지만 남편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번에 고등학교 1학년 때 담임 선생님을 만나..

배우 김사은 성형 및 과거사진. 인스타 [내부링크]

배우 김사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톳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노래 활동으로 가슴이 뛴다고 하네요. 트로트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가수 클래오 채은정 최근 근황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클레오 채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필라테스 강사에서 이제는 트로트 가수까지 정말 대단하네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

가수 최진영 과거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스카이 최진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구본승이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최진영 노래 '영원'을 듣고 눈물을 흘린다고 하네요. 최진영은 인기 배우 '최진실' 남동생으로 과거 '스카이'라는 이름..

가수 강현수 최근 근황 및 과거 사진 화제 [내부링크]

가수 강현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진옥과 깨복쟁이 친구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강현수의..

가수 한대수 최근 근황 및 아내 옥사나, 딸 한양호 [내부링크]

가수 한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해서 학창시절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친 스승 같은 인물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슬픈 가정사..

가수 나비 최근 근황 및 남편 사진 화제 [내부링크]

가수 나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애 첫 라디오 DJ가 되었다고 하네요. 생방송 주말엔 나비인가봐 DJ가 되었는데 진행 실력도 기대가..

트로트가수 강혜연 최근 근황 및 과거 모습 화제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강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출신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

트로트가수 신미래 성형 전후 데뷔 초 사진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신미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개성있고 상큼한 목소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배우 홍인영 과거 리즈 시절 및 졸업사진 화제 [내부링크]

배우 홍인영은 과거 '공대 아름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가장 최근 드라마는 2015년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라고 하네요. 극중 황빛나 역을 맡았습니다...

트로트가수 윤수현 성형 및 과거얼굴 몸매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진미령, 이은하, 문희옥, 김혜연, 윙트와 함께 '꿀 뚝뚝 살벌 대결'을 한다고..

개그우먼 이즌지 과거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김해준과 나왔다고 하네요. 이은지는 재치있는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나운서 김수민 리즈시절 및 과거시절 화제 [내부링크]

김수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을 미리 읽은 뒤 빨리 감기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이 유출, 스포가 되면서 비..

젝스키스 강성훈 팬클럽 운영자와 교제중 의혹 [내부링크]

젝스키스의 멤버인 강성훈이 팬클럽 운영자와 교제중이라는 의혹에 대해 직접 글을 올리며 부인하였습니다. 강성훈은 팬클럽 '후니월드'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글을 올리기도 하였는데요 아래 직접 올린 글을 가져..

걸그룹 SES 슈 성형중독설 및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아이돌 걸그룹 SES 멤버 슈는 과거 너를 사랑해, 꿈을 모아서, 달리기, 오 마이 러브 등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당시 인기는 정말 대단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슈의 과거 얼굴, 프로필, 근..

소프라노 성악가 신영옥 인생스토리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소프라노 성악가 신영옥이 고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때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악가 신영옥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락밴드 장미여관 해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밴드 그룹 장미여관이 해체를 하며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7년만의 해체인데요 그 이유가 불화라고 전해지며 안타까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육중완과 강준우는 '육중완 밴드' 라는 이름으로 계속..

가수 플라워 고유진 결혼스토리 및 최근 근황 [내부링크]

플라워 고유진이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고유진의 과거사진, 결혼, 전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가수 김현철 아내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김현철 동명의 개그맨도 있고 흔한 이름인데요. 오늘은 가수 김현철 정보 전해드립니다. 최근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가 사망하기도 했었죠. 5월 19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김현철입니다. 김현철..

배우 김예령 딸 공개 및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배우 김예령이 출연하였습니다. 이 날, 첫 출연에 김예령은 배우 출신 딸 김수현과 전 야구 국가대표 사위 윤석민과 함께 첫 등장을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예령은 55세라고 밝혀..

배우 겸 화가 강리나 나이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배우 겸 화가 강리나가 출연하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대중매체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하고 인사를 전한거라 많은 사람들이 반가워했는데요, 강리나의 근황과 그동안 어떻게 살았는지 등..

배우 조우진 김병철 닮은꼴 화제 [내부링크]

영화 국가부도의 날이 인기를 끌면서 조연 배우 조우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우진은 송광호 주연의 영화 마약왕에도 출연을 할 예정이라서 조우진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W진병원 대표원장 양재진 양재웅 화제 [내부링크]

연예인이 아닌 쉐프나 의사 등이 방송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입담과 방송센스만 있으면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방송에 출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는 것 같습..

이태곤 결혼계획 및 과거 오승현 결별사유 [내부링크]

이태곤은 결혼이 기대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그 이유는 노총각의 나이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태곤 프로필 이태곤 나이는 1977년 11월 27일생입니다. 이..

바른전자 회장 김태섭 아내 귀순가수 김혜영 화제 [내부링크]

바른전자가 화제가 되면서 바른전자 김태섭 회장의 아내(부인) 김혜영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혜영은 귀순가수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을 했는데요. 김태섭 회장과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혜..

아나운서 이상벽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방송인 이상벽은 여전히 여전히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며, 자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그리고 1대 100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박세리 조폭 아버지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박세리는 우리나라 여자 골프의 전성시대를 만들어준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골프의 여왕으로 불리며 대한민국 스포츠 스타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지요. 얼음판 위에 김연아가 있다면 골프 여제 박세..

배우 유선 남편 차효주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유선은 최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모성애 넘치는 연기력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유선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서 끝나지 않는 가사와..

배우 윤문식 아내 신난희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윤문식은 꾸준히 방송에 출연을 하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특히 많은 후배들이 윤문식의 성대모사를 하면서 그를 잊지 않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윤문식 프로필 윤문식 나이는 1943년 1..

배우 이하나 열애설 및 결혼 계획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이하나는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에는 OCN 드라마 보이스3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5월부터 방영이 될 예정인데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이지요. 이하나..

개통령 강형욱 아내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강형욱은 동물조련사이자 전문 치료사로 방송을 통하여 꾸준히 동물들에 관해서 이야기해주고 지식 정보를 알려주면서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보다 친밀하고 좋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강형욱은 동물..

김윤아 남편 김형규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자우림 김윤아와 남편 김형규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윤아는 가수 자우림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콘서트와 공연을 통하여 대중들과 만나고 있으며, 다양한 음..

이태란 남편 신승환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이태란은 최근 스카이캐슬이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이태란은 꽤 오래전에 데뷔를 했는데요. 오랜 연기 경험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 안정적인 연..

배우 유소영 손흥민 과거 열애 재조명. 꼬리표 언제까지 [내부링크]

배우 유소영이 공개연애를 했던 골프선수 고윤성과 결별을 한 것 때문에 하루종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소영을 보면 몇번의 공개 연애 때문에 곤혹을 겪고 있는데, 한편으로는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배우 안창환 무명시절. 부인 장희정 연애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요즘 시대는 잘생기고 예쁜 배우보다는 매력적이고 연기 잘하는 배우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배우 안창환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최근 가장 뜨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캐릭터가 강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

금수저 연예인 이이경. 아버지 이웅범 배우 반대 사건 [내부링크]

요즘 연예인들 중에 금수저를 타고난 연예인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금수저 중에서 항상 이름을 올리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배우 이이경입니다. 이이경 프로필 이이경 나이는 1989년 1월 8일생입..

박해미 아들 황성재 화제. 이혼과 재혼계획 여부 [내부링크]

박해미는 최근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그리고 이혼 등 큰 아픔을 겪고 한 동안 방황을 했습니다. 박해미는 최근 이런 방황을 끝내고 다시 대중들 앞에 서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최근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김응수 부인 결혼스토리. 제2의 전성기 곽철용 [내부링크]

김응수는 최근 가장 뜨고 있는 중년 스타 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영화 양자물리학을 통하여 스크린으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으며,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도 출연을 하고 있지요. 김응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

가수 카더가든 본명 및 무명시절. 다이어트 비법 [내부링크]

카더가든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더가든은 노래 잘하는 가수로 더팬에서 우승을 했고, 복면가왕을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지요. 카더가든 프로필..

이지애 김정근 양가집안 및 결혼스토리. 첫만남 화제 [내부링크]

이지애 아나운서는 다양한 방송을 운영하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전직 아나운서이자 현직 프리랜서 방송인이지요. 이지애 프로필 이지애 나이는 1981년 5월 13일생으로 성신여대 정치외교학..

장민호 인생사 및 여자친구 결혼계획 [내부링크]

장민호는 트로트계의 BTS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방영되기 시작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은 장민호는 우여곡절 끝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데요. 장민호의 인생사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손준호 김소현 부부 나이차이 및 결혼스토리. 부부싸움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부부 손준호 김소현은 연상연하 커플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이들 부부는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가족 예능에도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손준호 프로필 손준호..

아역배우 출신 노형욱 최근 근황 화제 [내부링크]

배우 노형욱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아역배우로 활동을 할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성인 연기자로의 변신은 실패를 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노형욱은 30대 후반에 들어섰음에도 여전히 아..

최강희 과거 열애설 및 남자친구. 결혼계획 [내부링크]

최강희는 대표 동안 미녀 중의 한 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벌써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직 20대라고 말을 해도 괜찮을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배우 홍승범 아내 권영경 결혼스토리 및 불륜사건 화제 [내부링크]

배우 홍승범과 배우 권영경은 연기경력 30년 가까이 되는 오랜 경력의 배우입니다. 두 사람의 연기경력을 합치면 무려 60년이 넘는데요. 그러나 이런 연기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대중들은 이 두 사람에 대해서 모..

내과의사 남재현 프로필 및 최정임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내과의사 남재현은 예능과 의학관련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유명 의사 중의 한 명입니다. 특히 백년손님 자기야를 통하여 유명해진 인물인데요. 경북 울진 후포리 사위로 유명하지요. 남재현 프로필 남..

조영수 작곡가 재산 및 수입 학력 [내부링크]

작곡가 조영수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중의 한 명입니다. 꽤 오랫동안 활동을 한 작곡가 중의 한 명으로 20대부터 활동하여 그의 나이도 벌써 40대 중반이 되었네요. 조영수 프로필 조영수 나이는 1976년 8월 9일..

장영란 한의사 남편 한창 부부생활 화제. [내부링크]

방송인 장영란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자주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영란의 장점은 항상 텐션이 업되어있기 때문에 방송의 분위기를 살린다는 것인데요. 약간은 소란스러울 수..

배우 송영규 결혼스토리 및 아내 공개 화제 [내부링크]

배우 송영규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감초 같은 역할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송영규는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연기력 그리고 친근한 배역으로 악역과 선역을 잘 소화해내며 씬스틸러 배우로 자리를 잡은 것..

여배우 문가영 남자친구 및 결혼계획 화제. 우도환 열애설 [내부링크]

문가영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 중의 한 명으로 tvN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신강림에는 비주얼배우들이 상당히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주연배우 4인방 모두..

추자현 남편 우효광 첫만남과 결혼계기 화제 [내부링크]

배우 추자현은 동상이몽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상당히 친근한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과 함께 리얼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전까지 추자현은 여배우였지만 그..

배우 염혜란 프로필 화제. 배우 생활 되돌아보기. [내부링크]

배우 염혜란은 최근 <경이로운 소문>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염혜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은근히 인기작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경이로운 소문뿐만 아니라, 슬기..

배우 김기방 아내 김희경 중소기업 운영 화제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김기방 부인 아내 결혼 김희경 나이 직업 조인성 친구로 유명한 배우 김기방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요. 조인성처럼 사는것보다 자기처럼 사는게 낫다는 말에 출연자들모두 웃음이 터졌는데요. 아..

미쓰라진 아내 권다현 결혼생활 공개 화제 [내부링크]

공복자들 미쓰라진 부인 아내 권다현 나이 학력 미쓰라진이 라디오스타 '야수의 은밀한 매력'특집에 출연해 결혼생활에 대해 입담을 뽐냈는데요. 미쓰라진과 아내 권다현은 공복자들에 동반출연중입니다. 권다현..

안현모 라이머 부부 결혼스토리 화제. 과거 김민준 결별이유 [내부링크]

동상이몽2 안현모 남편 라이머 나이 과거 김민준 최욱 결별 혼혈 동상이몽 시즌2에 류승수, 윤혜원 부부가 하차하며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새롭게 합류합니다. 때문에 두사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오..

남궁연 미투 이후 근황 및 과거 여성들 폭로 재조명 [내부링크]

남궁연 성추행의혹은 지난달 28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전통음악을 하고 있는 여성'이라고 밝힌 익명의 작성가가 폭로글을 올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성폭력을 당했다는 여성들의 폭로가 이어졌었는데요...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 및 최근근황 화제 [내부링크]

불륜인정으로 화제가 되었던 홍상수감독과 배우 김민희 결별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은 불륜관계를 인정한지 약 1년만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의 측근은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의..

조민기 자살 1주년. 그의 행적 재조명. 자살하기 까지. [내부링크]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던 영화배우 조민기씨가 서울 광진구 아파트 근처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서울 소방본부에 따르면 배우조민기는 서울 광진구 구의동 지하주차장 옆 창고에서 목을 맨 상태로 사망했으..

영턱스클럽 임성은 최근 근황 및 몸매 화제 [내부링크]

그룹 영턱스클럽 멤버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는 소식과 함께 보라카이 60일 폐쇠 추친이 화제가 되면서 임성은 보라카이 저택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SBS '불타는청춘'에서 그녀는 눈썰..

소방차 이상원 파산면책 결정 논란. 어쩌다가 여기까지. [내부링크]

소방차의 이상원이 파산했다는 보도가 나오자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소방차의 멤버 이상원은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서울회생법원으로 통보받은 파산면책 결정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이상원은 지난 2월 20일 서울..

슈돌 이휘재 하차 확정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이 멤버 교체에 들어섰습니다. KBS 2TV에서 방송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이휘재가 출연중입니다. 이휘재는 4월 중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될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이휘재 가족은 20..

이태임 돌연 은퇴 사유 및 해외거주설 논란 [내부링크]

19일 은퇴를 선언하고 소식이 끊긴 배우 이태임이 해외거주설, 임신설에 휩싸였습니다. 배우 이태임이 돌연은퇴를 선언하면서 MB아들 이시형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어 실시간 검색어에 함께 오르며 이에 대한..

첨밀밀 여명. 19세 연하 여자친구 열애 및 임신 [내부링크]

 영화 '첨밀밀' 남자주인공 중국 배우 여명이 비서의 임신설과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앞서 홍콩 매체들은 앞다투어 여명이 19세 연하 비서 아윙과 반년째 동거 중이라고 연이어 보도했었는데요. 심지어 여명..

강수지 김국진 '팔불출 부부' 등극. 강수지 딸 비비아나 [내부링크]

MBC라디오 스타에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첫 동반 출연을 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팔불출 부부'로 등극하며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특히나 김국진이 강수지 딸 비비아나를 챙긴다고 고백하면서..

한서희 근황. 검찰 출석. 마약 수사 무마 의혹 논란 [내부링크]

인플루언서 한서희씨가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양현석 및 그룹 아이콘 출신 비와이가 얽힌 '마약 수사 무마 의혹'사건 조사를 받기 위해 오랫만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한서희에 대한 자세한..

염경환 스튜어디스 출신 전부인 언급 화제 [내부링크]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지상열이 염경환 재혼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염경환의 과거 이혼 전력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자세한 전부인 이혼 내용과 현재 부인 아들, 사업까지 알..

정소민 이준 결별 사유. 3년 열애 정리 [내부링크]

배우 정소민 이준이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같은 드라마에 출연 두사람은 3년 동안의 열애를 정리하게 되었는데요. 자세한 정소민 이준 커플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정소민 이준 결별 왜? 정소민 이준..

인플루언서 송지아 코 성형 및 남자 연예인 열애설 [내부링크]

인플루언서 송지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송지아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코 성형수술부터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경험 등을 이야기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송지아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윤기원 황은정 이혼 사유 및 불타는 청춘 근황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로 출연한 윤기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편에서 윤기원은 강경헌에게 고백했다 차인경험을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했는데요. 이혼 경력이 있는 윤기원의 불청 출연으로 다시금 전..

이동건 과거 전여친 모음. 티아라 지연 한지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디오스타>에 오랜만에 이동건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이동건은 현재 배우 조윤희와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는데요. 이동건은 과거 배우 한지혜..

걸크러쉬 배우 진서연 남편 공개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아는형님'에는 걸크러쉬 특집으로 배우 진서연과 소녀시대 출신 수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공개된 예고편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냈습니다. 바지를 입고 등장한 진서연..

김창옥 가정사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최초 단독 게스트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바로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그 주인공인데요, 오늘 비디오스타는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함~고민 고민하지 마' 특집으로 꾸려진다고 합니다...

연기파 배우 이재용 우울증 고백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신스틸러 연기파 배우 이재용이 출연하여 자신의 희노애락 인생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재용에대해 이모저모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재용..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수입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매 주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스타들이 출연하여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한 은인들을 찾아나서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어린시절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주며 감사한 분을 찾아 지금이나마 인사를 전하는데요,..

정선희 남자친구 재혼설 화제 [내부링크]

정선희가 오늘 방송되는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솔직한 이야기를 꺼낸다고 합니다. 동료들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던 과거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하는것인데요, 오늘은 정선희에대해 이모저모..

이수지 남편 집안 재산 화제 [내부링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오늘 방송은 코미디언 이수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수지는 수 많은 유행어를 낳은 코미디언입니다. 데뷔와 동시에 초특급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공개 코미디 열풍을 일으키며 '히트 제조..

배우 유인영 김지석 열애설 화제 [내부링크]

오늘 첫 방송 된 '더 로맨스'에서는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이 출연하였습니다. 신선한 프로그램이었는데요, 김지석은 '더 로맨스' 출연제안에대해 흥미로웠다며 배우로서 한 번쯤 해보고싶었던 작업이었..

오나라 남편?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내부링크]

* 오나라 드라마 진출 이유 이후 오나라는 한국에서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다지게 됩니다(오나라진). 뮤지컬 김종욱 찾기, 아이 러브 유, 싱글즈, 점점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뮤지컬의 주인공 역활을 두루 맡으..

황보 결혼 실패 이유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 샤크라 재결합? 샤크라 이은: "(멤버간 불화는 없었다.) 황보 언니는 내가 잘 때 흘리는 침까지 다 받아줄 정도였다. 정말 엄마였다." 이은: "나에게 무대는 추억이다. 현재 육아를 열심히 하고 있기에, 샤크라..

백일섭 부인(아내)채미영과 젊은시절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백일섭은 1944년 6월 10일 전라남도 여수에서 태어납니다(백일섭 고향 전남 여수). 올해 73살이죠(백일섭 나이). (백일섭 종교) 불교 (백일섭 학력 학벌) 서울 강문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선우재덕 나이 성형수술 3번한 이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선우재덕은 1962년 7월 23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선우재덕 고향). 올해 55살이죠(탤런트 선우재덕 나이). (선우재덕 키 추정) 약 175cm (선우재덕 학력 학벌) 성북초등학교, 신일고등학교 졸..

주영훈 손태영 신현준 과거 삼각 스캔들 사건 [내부링크]

* 주영훈 데뷔 성공 이유 주영훈: "그때 음악하는 형들을 알게 되었고, 그 형들 통해서 가요계 관계자들도 소개를 받았다. 그러다가 심신 3집 앨범에 참가하면서 데뷔하게 되었다." 당시 주영훈이 1년 정도 어려운..

영화배우 최선아 나이 결혼 [내부링크]

영화배우 최선아 나이와 과거 최선아가 결혼하게 된 사연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최선아 과거 영화 동영상 * 최선아 은퇴 이유 탤런트 영화배우 최선아는 1962년 9월 28일에 태어납니다. 올해 55살이죠(영화배..

안민석 의원 부인 아내 [내부링크]

안민석 의원 부인과 결혼 생활에 대한 글입니다. 그 외에 안민석의 최순실 게이트에서 활약할 수 있었던 이유와, 현재의 모습과는 무척 다른 안민석의 과거 행적들도 흥미롭네요. . .국회의원 안민석은 1966년 8..

신윤정 남편 진훈과의 결혼 생활 [내부링크]

오랫동안 소식이 없었던 탤런트 신윤정의 근황을 한번 짚어볼까 합니다. 사실 은퇴한 여자 탤런트들은 이혼 등으로 갑자기 소식을 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하죠. 그런데 신윤정의 무소..

주영훈 재산 저작권료 실체 [내부링크]

주영훈 저작권료, 주영훈 재산이 엄청난데, 단순히 산술 계산만해도, 몇십억원은 가뿐하게 넘네요. # 목차 * 주영훈 저작권료 재산 * 주영훈 재산 * 단순 계산한 주영훈의 재산 * 주영훈의 재산 관리는 아내가? *..

이상아 전남편 전철 직업과 재혼 실패 이유 [내부링크]

이처럼 '이상아 불륜', '경제적인 문제'에 대한 두 사람의 주장은 서로 팽팽히 맞섰지만, 두 사람의 딸을 위하여 법적인 조치는 취하지 않습니다. 다만, 한가지 안타까운 것은 두 사람 빚의 대부분이 이상아 앞으..

배슬기 결혼 생각과 성희롱 사건 [내부링크]

가수 배슬기 어머니, 배슬기 아우디 사건 그리고 배슬기가 결혼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배슬기 어머니 아우디 사건 * 배슬기 성희롱 당한 상황 * 배슬기 종북 발언 * 배슬기 결혼 생각 * 배슬기 어..

이회창 부인 아내 한인옥 집안 [내부링크]

이회창에 대한 연재글 9개입니다.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그리고 이회창 부인 한인옥 집안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 이회창 김영삼의 관계 * 이회창..

김병철 아내(부인) 결혼 언급이유 [내부링크]

배우 김병철은 최근 가장 뜨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조우진과 닮은꼴로 명품 조연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다보니 오히려 주연배우보다 더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동..

쌉니다천리마마트 박호산 아내(부인) 김동화 재혼 [내부링크]

요즘 배우들을 보면 외모보다는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큰 성공을 거두는 것 같습니다. 배우의 본분인 연기가 가장 중요시되는 시대가 왔다고 할 수 있는데요. 배우 박호산 역시 뒤늦게 연기력을 인정 받아 뜨..

이시언 분양아파트 결혼 여자친구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가장 큰 혜택을 본 인물이라고 한다면 이시언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시언은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니다. 이시언이 처음 자신의 집을 공개했던..

박영규 아내(부인) 이혼과 재혼 [내부링크]

박영규의 연기 변신은 항상 놀랍게 느껴집니다. 과거에는 코믹 연기의 달인이었다가 이제는 악역의 달인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코믹 연기의 이미지가 워낙 각인되어 있는 인물이지만, 이를 잘..

가수 하림 아내(부인) 결혼 사랑꾼인 이유 [내부링크]

가수를 그저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 아니라 예술가라고 생각하면 그 중 몇몇이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수 하림을 보면 이 사람은 그냥 가수가 아니라 음악으로 감동을 전달하는 예술가라는 생각이..

박병호 부인(아내) 박종숙 이혼 재혼 [내부링크]

원로배우 박병호는 KBS 1기 공채 탤런트로 대한민국 배우 문화를 선도해나갔던 인물입니다. 현재 박병호는 속세를 떠나 자연 속에서 생활하고 있는데요. 배우 박병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박병호 프로..

이종범 아들 이정후 안타 FA시기 [내부링크]

이종범은 대한민국 야구 역사를 새로쓴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이종범은 현재 LG트윈스 2군 총괄코치로 기아 감독의 한 명으로도 논의되고 있는 인물인데요. 바람의 아들로 불리며 야구선수 시절 엄청난 활약을..

김효진 남편 유지태 나이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유지태 김효진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 이후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스토리 역시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유지태 프로필 유지태 나이는 1976년..

최종원 부인(아내) 정영애 결혼 [내부링크]

최종원은 1990년대 초반 한국영화의 신스틸러로 뛰어난 연기력과 개성넘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종원은 최근까지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종원의 특이한 이력 중의 하나가 과거 국회의원..

차우찬 전부인(전아내) 송다예 이혼이유 [내부링크]

차우찬은 대한민국 간판 좌완투수입니다. 차우찬은 큰 체격과 거친 폼에서 나오는 150km 대의 강속구가 장점인데요. 대구 삼성라이온즈에서 활약할 당시 장원삼과 함께 삼성의 좌완 원투펀치로 삼성의 전성기를 이..

주희정 아내(부인) 박서인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주희정은 한국프로농구에 한 획을 그은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희정은 한국프로농구 역사상 최초의 20시즌 1000경기 출장 선수인데요. 한국 농구의 전설적인 포인트가드입니다. 주희정 프로필 주희정 나이는..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결혼 이혼루머 이유 [내부링크]

배우 김지우는 배우 활동으로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지우 남편은 셰프로 유명한 레이먼킴인데요. 김지우 레이먼킴의 결혼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지우 프로필 김지..

송승헌 유역비 결혼 결별이유 [내부링크]

배우 송승헌은 잘생긴 배우의 미남의 대명사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컴백을 하게 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미남 배우의 대명사 송승헌은..

김태균 부인(아내) 이지영 결혼 이유 [내부링크]

컬투 김태균은 정찬우와 함께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라디오방송 <두시 탈출 컬투쇼>를 통하여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컬투 멤버 김태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김해숙 남편 이혼루머 이유 [내부링크]

김해숙은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김해숙은 현재 드라마 중심으로 인기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영화에도 많이 출연을 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김경란 아나운서 남편 결혼 이혼이유 [내부링크]

김경란 아나운서는 예쁜 외모와 깔끔한 진행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나운서입니다. 최근에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우다사를 통하여 김경란 아나운서의..

배우 전여빈 나무늘보 해치지않아 [내부링크]

전여빈은 충무로 최고의 기대주 중의 한 명입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 받아 최근에는 영화 천문, 해치지 않아 등에 연이어 출연을 했는데요.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전..

이상아 이혼 재혼 실패 이유 [내부링크]

이상아는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끌던 청춘스타였습니다. 그러나 몇번의 결혼에 실패를 하면서 복잡한 개인사 때문에 방송 활동도 많이 줄어들었지요. 하지만 최근에는 다시 연기에 집중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

정수라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가수 정수라는 미모의 1980년대 미모의 가수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80년대를 주름 잡았던 대표 여자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수라는 60대를 앞두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안혜경 하하 결별이유 결혼 생각 [내부링크]

안혜경은 최근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혜경은 과거 하하와 공개 연애를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하하는 안혜경과 결별 후 가수 별과 공개 연애 후 결혼까지 골인을..

최송현 남편 결혼 기대이유 [내부링크]

배우 최송현은 만능엔터테인먼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고, 다양한 방송을 진행하면서 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녀의 열정과 노력이 지금의 최송현을..

한다감 남편 아버지 결혼 생각 [내부링크]

최근 한다감은 편스토랑을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다감이라는 이름보다 한은정이라는 이름이 우리에게는 더 잘 어울리는데요. 한은정이라는 이름으로 20년 넘게 배우 활동을 했기 때문입니다...

홍진희 결혼 남편 이혼루머이유 [내부링크]

홍진희는 자신만의 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배우로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지만 꾸준히 활동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홍진희는 40세에 은퇴를 하여 필리핀에서 한 동안 생활을 하다가 10년만인 2011년 영화..

황정음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KBS2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황정음이 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2020년 9월 1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는데요. 드라마의..

제시 국적 결혼 생각 [내부링크]

센언니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제시가 최근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시트콤 드라마, 공연, 앨범, 예능 등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시는 어렵게 무명 생활을 극복..

이혜정 남편 결혼 이혼 생각 [내부링크]

이혜정은 요리 연구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희준 아내(부인) 모델 출신의 이혜정과 동명이인입니다. 이혜정은 빅마마라고 불리며 요리연구가로 그리고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신민아 김우빈 결혼 생각 [내부링크]

신민아는 김우빈의 연인으로 그리고 톱배우로도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꾸준한 활동과 예쁜 외모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신민아의 나이가 벌써 40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신민아 프로필 신민..

지주연 남편 결혼 이혼이유 [내부링크]

배우 지주연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를 통하여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지주연은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서 꾸준히 활동을 했었는데요. 예능이 처음일뿐만 아니라 이혼의 아픔을 딛고 다..

우사인볼트 확진 코로나19 근자감 당혹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육상 단거리의 황제인 자메이카의 우사인볼트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지난 24일 자메이카 라디오 방송은 우사인볼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고 그로 ..

박보영 첫게스트 톡이나 할까 어정쩡해 보이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박보영이 카카오TV 모닝의 화요일 코너 톡이나 할까의 첫게스트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톡이나 할까의 첫게스트로 출연을 하게 된 박보영은 자신이 EBS의 인기 연습생 펭수의 직속..

샘오취리 계정삭제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가나 출신 방송인 샘오취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삭제된 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샘오취리의 계정삭제가 알려진 것은 지난 25일 밤이었는데 아무런 설명없이 돌연 삭제를 한 것입니다. 사실 ..

메시 이적요청 포기 가능성 높은 이유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가 고향이나 다름이 없는 바르셀로나에 이적요청을 하였습니다. 팩스를 통해서 확인이 된 리오넬 메시의 이적요청서는 바르셀로나뿐만 아니라 전세계 축구인들을 흔들어버렸습니다...

아내의맛 해명 정동원 성희롱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아내의맛에 출연하고 있는 열네 살의 정동원 가수가 성희롱을 당한 것이 아니냐라는 논란이 있었고 이에 대해서 아내의맛 제작진이 해명을 하였습니다. 지난 25일 방송이 된 아내의 맛에..

심은하 근황. 남편 지상욱 의원. 딸 두명. 지상욱 선거 패배. [내부링크]

심은하가 간만에 남편 지상욱 미래통합당 의원의 선거유세에 얼굴을 나타내었다. 반가운 얼굴인데 정말 오랜만에 언론에 얼굴을 내민 듯 하다. 아이들 등교길의 심은하 리즈 시절 심은하 90년대 마지막 승부라..

소지섭 조은정 결혼발표. [내부링크]

소지섭 조은정씨의 결혼 소식입니다. 결혼식 비용 대신에 기부를 하기로 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코로나에 지친 우리들에겐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소간지. 미안하다 사랑한다. 미안하다 사랑했다. 임수정이랑 잘 되..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순역 배우 곽선영 나이 결혼 출연작 [내부링크]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순으로 나오는 곽선영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5화에서 정경호가 고백을 했었죠. 곽선영 프로필 ▷ 1983년 5월 11일 (36세) ▷ 162cm, 43kg ▷ 동국대학..

송다예 김상혁 폭행 이혼 차우찬 파혼 전남편 재혼 나이 몸매 [내부링크]

김상혁과 송다예 부부가 이혼절차로 들어갔다. 결혼을 한지 일년을 넘기지 못하고 결국 이혼의 길을 택했다. 김상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파경 소식을 전했고, 모든것이 자신의 불찰인 것만 같다는 말을 남겼다..

일본 아베 총리 건강악화(대장염) 사퇴 사임설 기자회견 후임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총리 아베의 사임 사퇴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아베신조 일본 총리가 2주 연속으로 병원에서 검사를 받는 등, 최근 아베의 '건강 악화설'이 나오고 있는데요,..

비밀의 숲 윤세아 나이 결혼 몸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화제의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세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도 명연기를 펼쳤던 배우이고,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동안외모와 탄..

채드윅 보스만 블랙팬서 대장암 사망 추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며칠전 우리곁을 떠난 채드윅 보스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갑작스럽게 우리 곂을 떠난 와칸다 포에버의 주인공, 블랙펜서의 히어로가 너무도 그리운 시간들입니다. 유튜브에도 그의 죽..

유튜버 신사임당이 말하는 돈버는 방법 가능한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화성남입니다. 최근 TV에도 출연하여 얼굴을 많이 알린 유튜버 신사임당의 돈버는 기술에 대한 방법 그리고 그의 유튜버에서 주장하고 있는 직장없이 월 천만원을 버는 방법에 대한 리뷰 포스..

박은영 합류 김형우 아내의 맛 승부수를 건 이유 [내부링크]

TV조선의 간판 예능 중 하나인 아내의 맛에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합류를 한다고 합니다. 프리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는 즉 프리랜서로 활약하고 있는 박은영이 아내의 맛을 통해서 예..

김호중 통편집 불후의 명곡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김호중이 출연한 불후의 명곡에서 결국 통편집이 되었습니다. KBS 측에서 김호중의 불후의 명곡 통편집에 대해서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김호중이 출..

비상선언 촬영중단 코로나19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한재림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영화 비상선언이 최근 촬영중단을 선언하였습니다. 배급사인 쇼박스는 배우와 현장 스태프들의 건강, 안전을 위해서 즉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일정을 ..

정준원 계약해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던 아역배우 정준원이 최근 소속사인 다인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다인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매니지먼트 사업부를 빅보스엔터테인..

전소민 전광판 런닝맨 지속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전소민이 데뷔 16주년 기념 축하 전광판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감사의 인증샷을 촬영하였습니다.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사진들을 공개하였고 그 사진 속에는 지하철 역..

양준일 공식입장 저작권 무단도용 의혹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양준일의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은 공식입장을 통해서 양준일의 저작권 무단도용 의혹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한국에서 2집에 수록된 일부 곡들의 저작권자가 양준일인 것과 달리 미국에서는 ..

공유 캐스팅 정우성 제작 고요의 바다 대박인 이유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는 정우성 제작 공유, 배두나, 이준 캐스팅으로 이미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의 이름은 달에 있는 지명의 이름이며 영..

방탄 빌보드 1위 군면제 힘든 이유 [내부링크]

최근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것도 2주 연속으로 말입니다. 방탄 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가 빌보드 핫100 1위인데 21세기 들어서는 빌보드 핫100에 1위로..

하승진 사과 나연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하승진이 김희철과의 사담을 트위치 방송 중에 언급한 것에 대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하승진은 지난 주 트위치 방송 중에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술자리를 가졌다고 언급하면서 김희철과 ..

이휘재 MC발탁 김구라 로또싱어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이휘재가 오랜만에 MC발탁이 되었습니다. 이휘재와 김구라가 힘을 합쳐 로또싱어를 만들게 됩니다. 여기서 김구라의 역할은 예측단장인데 로또싱어라는 것 자체가 이름에서 풍겨나는 이미지가..

전진 합류 동상이몽2 사생활 오픈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가수 전진이 동상이몽2에 합류를 하였습니다. 동상이몽2는 아시다시피 아내의 맛과 마찬가지로 가족 중 부부와 관련된 관찰 예능입니다. 동상이몽 즉 한 자리에 있어도 두 사람이 다른 생..

영재 해킹피해 인스타그램 경고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보이그룹 갓세븐 영재가 인스타그램 아이디 해킹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영재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아이디를 누군가가 해킹을 한 것 같다고 올리며 이상한 포스팅이 올려지거..

제시카 자전소설 샤인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자전소설 샤인을 출간하였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제시카 자전소설 샤인은 논란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제시카를 옹호하는 측도 있으며 제시카를 비판하는..

이혜성 전속계약 SM C&C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이혜성 전 아나운서가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SM C&C는 전현무가 소속되어 있는 기획사이기 때문에 이혜성의 전속계약에 전현무의 입김이 들어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

주호민 소신발언 기안84 옹호하는 이유 [내부링크]

주호민 웹툰작가가 소신발언을 통해서 기안84를 옹호하였습니다. 주호민 작가는 오늘 새벽 트위치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최근 일고 있는 시민들에 의한 혹은 독자들에 의한 웹툰 검열 사태..

정주리 해명 남편 비판 무거운 짐인 이유 [내부링크]

어제 오늘 정주리는 남편과 관련하여 대중에게 해명을 해야 하는 상황에 몰렸습니다. 정주리는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단란한 한 때를 코믹하게 올리려고 하였지만 - 느낌상 그러했습니다. -..

윤정희 전속계약 은퇴 의혹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배우 윤정희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고 합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서 윤정희 배우와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

김원해 완치 코로나19 비판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오늘 김원해 배우 소속사인 더블에스지컴퍼니는 김원해 배우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게 되었다고 알려왔습니다. 김원해 배우는 지난 달 25일 코로나19 확진 ..

박탐희 전속계약 PF컴퍼니 선택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배우 박탐희가 한동안 작품 활동을 쉬다가 다시금 활동을 재개하기 위해서 PF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PF컴퍼니는 오늘 공식입장을 통해 박탐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고 있..

나훈아 노개런티 전략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나훈아가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출연하는데 노개런티로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나훈아의 이번 추석특집쇼 노개런티 출연은 당연히 가왕 혹..

트럼프 코로나 확진 비난받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 19 확진 판정은 그의 측근이 코로나 19 감염으로 인해서 건강에 위협적인 상황에 몰려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도널드 트..

광희 공약 네고왕 BBQ 광고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네고왕에 출연 중인 광희가 치킨 프랜차이즈 BBQ의 광고 모델로 공약대로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광희는 지난 8월 7일 네고왕 1회에서 BBQ 치킨 본사로 쳐들어가서 BBQ 회장과 단기간..

호프 힉스 보좌관 코로나 확진 백악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가 받은 이유 즉 원인이 바로 호프 힉스 보좌관과 접촉한 뒤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호프 힉스 보좌관은 2018년 백..

이근 해명 빚투 논란 판단 미루는 이유 [내부링크]

유튜브 컨텐츠 가짜사나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근 대위가 최근 빚투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이근 대위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돈을 빌린 후에 갚지 않았다는 네티즌..

서수남 복면가왕 흥칫뿡 출연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이제는 원로가수라 불릴 수밖에 없는 서수남이 복면가왕에 출연을 했습니다. 추석 특집 복면가왕은 이전부터 그러했지만 참 특별한 사람들을 잘 초대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서수남이 이제..

SM 공식입장 유지민 연습생 루머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SM 엔터테인먼트 즉 SM이 공식입장을 통해서 소속 연습생인 유지민에 대한 악의가 가득한 루머 확산에 대해서 법적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SM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유지민 연습생에..

유퀴즈 사과 빠니보틀 영상 무단 사용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tvN 예능 유퀴즈 온더블럭의 방송 중에 유튜버 빠니보틀의 영상을 무단으로 사용한 사실이 알려졌고 이에 대해서 제작진이 사과를 하였습니다. 지난 14일 방송이 된 유퀴즈 온더블럭에 기..

하니 공식입장 안희연 신변위협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EXID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최근 온라인상에서 안희연 즉 하니의 신변을 위협하는 게시물 다수가 확인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일단 하니의 소속..

크리스탈 기부 정수정 스틸 한글 티셔츠 전략적인 이유 [내부링크]

에프엑스 출신 가수 크리스탈이자 현재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 정수정이 스틸 사진으로 공개가 된 한글 티셔츠를 기부하였습니다. 최근 들어서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크리스탈은 오늘 패션 브랜드 랄프 로..

EBS 반박 펭수 IP 갑질 의혹 불거져 나온 진짜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EBS가 펭수가 EBS 미디어의 IP 즉 지적 재산권을 가지고 온 것이 아니라 EBS의 것임을 주장하며 최근 논란이 일고 있는 여러 의혹들에 대해서 반박하였습니다. 현재 펭수는 EBS의 모든..

김상혁 피해호소 오락실 절도 사건 [내부링크]

가수 김상혁이 운영하는 오락실에 절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김상혁은 어제 자신의 SNS를 통해서 오락실에 또 도둑이 들었는데 바로 현장에서 체포되어 연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상혁은..

류효영 활동명변경 정우연 전속계약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류효영이 활동명변경을 선언하고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류효영은 정우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명변경을 하였으며 빅픽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것입니다. 류효영 즉 ..

지연 단발 매력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최근 온앤오프에서 아이유와 함께 나와 아름다움과 매력을 한껏 뽐냈던 티아라 지연이 단발 머리로 매력을 한껏 업 시켰습니다. 가수 겸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연은 현재 ..

혜리 하차 놀라운 토요일 안타까운 진짜 이유 [내부링크]

혜리가 놀라운 토요일에서 하차를 합니다. 그리고 그 자리를 키와 한해 그리고 태연이 채우게 됩니다. 혜리로서는 배우로서 작품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하는 의지가 있기에 이번에 놀라운 ..

씨엔블루 재계약 FNC 선택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밴드 씨엔블루가 FNC와 재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씨엔블루와 FNC가 계속 함께한다는 소식은 이번에 밝혀졌는데 일단 지난 4년 동안 나오지 않은 앨범이 새롭게 발매가 될 예정입니다. 최..

환희 B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화제 [내부링크]

지난 28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가 신생기획사인 B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BT엔터테인먼트에서는 환희와의 전속계약을 통해서 아티스트의 새로운 다짐과 성공을 위해서 ..

정국 손편지 방탄소년단 중국 압도하는 이유 화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클럽 아미에게 손편지를 남겼습니다.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Dear. ARMY 우리 아미 여러분들을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만나면 무엇을 물어볼까 끄적여봤..

기안84 재능기부 비난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인 기안84가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재능기부를 하였습니다. 청각장애인 전문 복지관 삼성소리샘복지관은 기안84가 웹툰 작가의 꿈이 있는 청각장애 아동을 직접 작업실..

스칼렛 요한슨 결혼 콜린 조스트 주목 받는 이유 [내부링크]

헐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스칼렛 요한슨과 결혼하게 된 그 상대는 SNL 작가 콜린 조스트입니다. 이미 스칼렛 요한슨과 콜린 조스트는 지난 주말 결혼식을 ..

백현 일침 찬열 지인 주장 판단 미루는 이유 논란 [내부링크]

백현이 자신의 지인이라고 하는 폭로자에 대해서 자신은 누군지 모르겠다고 일침을 날렸습니다. 찬열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폭로가 있은 후에 인터넷은 말 그대로 광풍이 지나..

스타쉽 공식입장 몬스타엑스 악플 논란 [내부링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즉 스타쉽은 공식입장을 통해서 소속 아티스트인 몬스타엑스에 대한 루머, 허위사실 유포, 악플 모두에 강경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스타쉽은 오늘 공식 SNS를 통..

임영웅 1위 hero 지붕킥 아직도 부족한 이유?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의 우승자인 임영웅이 신곡 HERO를 공개하였고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HERO는 1위를 찍었으며 지붕킥은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단번에 일어났습니다. 임영웅의 1위는 사실 충분히..

장윤정 합류 미스트롯2 고민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가수 장윤정과 작곡가 조영수가 미스트롯2에 마스터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관계자는 장윤정과 조영수가 미스트롯2 마스터류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 이 둘은 미스트..

김남길 아일랜드 서예지 출연 [내부링크]

OCN 드라마 아일랜드에 김남길 출연이 확정이 되었으며 서예지는 아직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아일랜드라는 드라마 자체가 제주도 내에 있는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이기는 한데 단순..

어반자카파 박용인 나이 및 아내 [내부링크]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이 4일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용인은 지난달 17일에 어반자카파 데뷔 10년 만에 첫 번째 솔로앨범 '박용인 0.5'를 발표했습니다.  박용인 솔로앨범 박용..

윤선우 스토브리그 화제 [내부링크]

13일 첫방송 되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곧 시작하는데요. 배우 윤선우가 첫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윤선우는 극 중에서 촉망받던 고교 야구 선수였지만, 부상으로 인해 장애를 얻게..

우승민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 화제 [내부링크]

<우승민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 '올밴'의 우승민이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14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예전에 '무릎팍 도사'로 많은 사..

진세연 나이 열애설 간택 [내부링크]

14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 -여인들의 전쟁'에 배우 진세연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간택'은 경사스러운 국혼 일을 습격한 괴한들의 총에 왕비가 즉사한 후 사상 초유의 '두 번째 간..

보나 나이 우주소녀. 아는형님 화제 [내부링크]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새해를 환하게 밝혀 줄 화제의 전학생들! 배우 김혜윤, 김강훈, SF9 로운, 찬희, 우주소녀 보나가 함께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고 하는데요. 그래..

'SF9' 로운 나이 키 작품 [내부링크]

지난 11월 21일 종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큰 사랑을 받았던 로운이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대세로 떠오른 SF9 '로운'을 살펴보겠습니다. 로운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등) 로운의 본..

안성기 병원 입원 소식 재조명 [내부링크]

지금도 활동하고 있는 국민배우 안성기가 최근 과로로 쓰러져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물론 다행이도 안성기 배우는 과로로 입원했다가 최근 퇴원을 했으며 큰 문제는 없는 ..

아이린 갑질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인터넷에 갑자기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의 갑질 루머가 퍼지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인 한 사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질을 당했다고 유명인을 디스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이제훈 문명특급과 최근 고민 고백 [내부링크]

도굴의 이제훈이 스브스의 유튜브 채널인 문명특급에 출연하게 됩니다. 오늘 오후 다섯 시에 공개가 되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이자 SBS의 유튜브 채널인 문명특급에 이제훈이 출연하게 된..

아이린 인스타그램 사과문 재조명 [내부링크]

결국 아이린이 사과문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함으로 이번 아이린 갑질 논란이 1차적으로는 일단락 되었습니다. 지난 21일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인 한 사람이 한 연예인으로부터 갑질..

나훈아 1위 테스형 bts 압도 화제 [내부링크]

KBS에서 방송이 된 언택트 콘서트에서 압도적인 아우라를 대중에게 선보이며 가황이라는 칭호를 젊은 세대들에게까지 인정을 받은 나훈아가 최근 유튜브 한국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BTS 그리..

구혜선 인스타그램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구혜선 인스타그램 xxx 구혜선 인스타그램(섹시하지 않은 젖.꼭.지) 구혜선 인스타그램 "당신이 사랑한 여인은 좀비가 됐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통해 치부까지 밝힌 반박글 구혜선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또..

강성태 사과 논란. 조국 딸 발언 사과 이후 근황 [내부링크]

강성태 사과논란 강성태 사과해도 논란 강성태 조국 딸 발언 사과 그 후 강성태, 공부의 신으로 더 유명한 강성태 대표가 조국 딸 언급후비난 여론에 휩싸이자 사과했다. 하지만, 강성태 사과가 또 논란이 되..

변상욱 앵커 수꼴비하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변상욱 앵커 논란 변상욱 앵커 수꼴비하논란, 변상욱 앵커 패드립 일파만파 <변상욱 앵커> 변상욱 앵커 논란이 뜨겁다. 변상욱 앵커의 SNS글이 비난을 받고 있다. 변상욱 앵커가 24일 촛불집회에서 조국 후보..

장혜진 강승호 27년 결혼생활 종지부. 이혼 이유 [내부링크]

장혜진 이혼이유 장혜진 강승호 27년만에 이혼이유 장혜진 이혼이유가 주목받고 있다. 장혜진 강승호 대표가 27년만에 이혼을 발표하면서다.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대표는 김완선, 소방차를 키워낸 유명..

오연서 안재현 외도 루머와 각종 논란들 [내부링크]

오연서 논란 오연서 안재현 외도는 사실무근 오연서 구혜선측 고소할 것[공식입장] 오연서 안재현 논란은 구혜선의 주장으로 제기되었다. 하지만, 오연서는 구혜선이 밝힌 오현서와 안재현의 관계는 사실무근..

정가은 남편과 이혼 사유 및 고소 이유 [내부링크]

정가은 이혼남편 고소이유 정가은 남편 고소이유? 정가은 이혼사유? 정가은 이혼이유는 정가은 전남편이 재벌인 줄 알고 결혼했으나 빈털터리였다는 점때문이라고 한다. 오늘 정가은이 전남편을 사기죄로 고소하..

송중기 송혜교 재결합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송중기 송혜교 재결합설 송혜교 송중기 재결합설 오보의 시작은 송혜교 반지였다. 송혜교 송중기 재결합설은 중국 매체의 오보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최근 국내 연예계를 들썩이게 만든 두 사람의 재결합설..

차범근 아들 음주운전 및 한채아 사과 및 누리꾼 반응 재조명 [내부링크]

한채아 사과 한채아 사과에도 누리꾼들의 반응은 차갑기만 하다. 한채아가 차세찌 음주운전 사고에 대신 입을 열었다. 한 채아는 차세찌의 음주운전에 거듭 사과하며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었다고 밝혔고,..

김명길 의원 난투극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김명길 의원 난투극 김명길 속초시의원, 시민과 거리에서 '난투극’ 합기도 4단 김명길 의원과 시민, 누가 먼저 때렸나? (김명길 의원과 시민의 난투극) 김명길 의원은 합기도 4단의 속초시 현역 시의원이다..

강문영 근황. 집 공개 및 이혼 근황 [내부링크]

강문영 집·이혼·재혼·딸 (강문영 집) 강문영은 1965년생으로 올해 54살이다. 164cm의 키에 이국적인 마스크로 큰 인기를 끌었다. 강문영의 본명은 강유진이며 가수 이승철과 1993년 결혼했으나 4년만인..

이하늘 오래된 연인과 이혼한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이하늘 이혼이유 이하늘 1년4개월 만에 이혼 이유는? (이하늘, 이하늘 부인) 이하늘 이혼보도가 났다. 이하늘 이혼이 충격적인건 불과 결혼 1년 4개월만에 합의이혼이란 점 때문이다. 이하늘은 2018년 10월..

정수라이혼 사유와 채무 재조명 [내부링크]

정수라 이혼이유 정수라 이혼후 빚만 남아 정수라 전 남편 사업자금으로 20억 지원 가수 정수라 나이와 이혼이유가 주목받고 있다. [정수라 나이 프로필] 정수라 나이 : 58살(1963년 12월 13일) 정수라 고향..

이경실 남편들 모음. 성추행 사건 실형 선고 화제 [내부링크]

이경실 남편들... 이경실 남편 성추행사건 (이경실 남편 성추행 피해자) 이경실하면 생각나는 단어는 이경실 남편 성추행 사건일 것이다. 그런, 이경실이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아직 이경실 등장에 시청자..

하트시그널3 천안나 승무원 갑질 논란 [내부링크]

천안나 인성논란, 하트시그널3 승무원 갑질 천안나,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출신 출연자 학교 후배부터 승무원 동료까지 갑질 증언 (하트시그널3 천안나) 천안나 갑질 논란에 하트시그널 시즌3 측은 승무..

이치훈 사망원인과 생전 모습들 [내부링크]

이치훈 사망원인 이치훈 사망원인 임파선염-급성패혈증 이치훈의 사망원인은 급성 패혈증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치훈 프로필] 이치훈 나이 : 33살(1988년 4월 30일~2020년 3월19일) 이치훈 고향 ..

조준기 여행에 미치다 대표 자살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조준기 사망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사망  [조준기 프로필] 조준기 나이 : 31살(1990년생) 조준기 직업 : 양떼목장 대표 조준기 사망 : 2020년 9월 9일 조준기 학력 : 숭실대학교 국제통상학과 조준..

지주연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현우 우다사 만남 화제 [내부링크]

지주연 이혼나이 <지주연 프로필> 지주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지주연 나이 : 35살(1986년 02월 08일) 지주연 고향 : 서울 지주연 키 : 신체 170cm, 50kg 지주연 학력 :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김선경 전남편과 4년만에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김선경 이혼·나이 김선경 전남편과 4년만 이혼이유 김선경(52살)과 이지훈(42)이 우다사3 뜻밖의 인연으로 첫 만남을 가졌다. 김선경과 이지훈이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첫 데이트를 진행하며 서로를 향한..

오인혜 사망과 자살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오인혜 사망, 오인혜 자살이유? [오인혜 프로필] 오인혜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오인혜 나이 : 37살(1984년 1월 4일) 오인혜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오인혜 데뷔 : 2011년 영화 ‘우..

나훈아 결혼생활과 부인 아들 [내부링크]

나훈아 결혼·부인·아들 [좌측부터, 이숙희 나훈아, 나훈아 김지미, 나훈아 정수경] 가수 나훈아는 세 번의 결혼과 이혼으로 많은 대중의 주목을 받아왔었다. 나훈아는 세 번째 부인인 가수 정수경씨와의 긴..

신은경 소속사와 문자내용 공개. 하와이 호화여행 화제 [내부링크]

신은경 소속사 문자내용 공개 사건 정리 하와이 호화여행 작년 한해 신은경은 어느때보다 힘든 한해를 보냈을 텐데요. 연이은 폭로성 인터뷰와 고소 고발등 그 어느때보다 힘든 한해였을듯 하죠. 한편 94년 종합병..

류시원 이혼 소송 판결과 조폭딸 아내 논란 [내부링크]

류시원 이혼 소송 판결 부인 조폭딸?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류시원은 배용준과 함께 대표적인 한류스타이기도 한데요. 또한 그는 경상북도 안동 출신으로 예전 엘리자베스 여왕의 한국 방문시 직접 배..

육중완 여자친구와 결혼. 신혼집 위치 [내부링크]

육중완 여자친구 결혼 신혼집 위치 학력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결혼과 함께 MBC '나 혼자 산다'를 떠난다고 하는데요. 이번 하자는 가장 이상적인 하차의 모습이기도 하다는데요. 하차이유는 육중완이 오는 20일 결..

이국주 사과 논란과 최근 몸무게. 쇼핑몰 화제 [내부링크]

이국주 사과 논란 몸무게 민경훈 다이어트 나혼자산다 쇼핑몰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해 쉴 틈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국주는 요즘 최고..

나혼자 산다. 김광규 집 재산 가발 화제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김광규 집 위치 아파트 가발 하차 전세사기 나혼자 산다를 통해 재발견 된 김광규는 대중적인 스타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에 그가 촬영당시 집 위치와 아파트등이 화재가 되기도 했었죠. 집은 송도 암..

연예인 마약사건 전창걸 김성민 재조명 [내부링크]

연예인 마약 사건 전창걸 김성민 대마초 코미디언 출신 배우 전창걸과 배우 김성민이 대마초를 건네 받은 것과 관련 서로 조금 다른 입장 차이를 보였었죠. 사건 당시 필로폰 상습 투약 및 대마초 흡연 혐의로 입..

이주노 아내 박미리 자녀와 나이차 성추행 재산 [내부링크]

이주노 아내 박미리 자녀 나이차 성추행 재산 90년대 최고의 댄스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이상우·49)가 자신의 강제추행 혐의 사건과 사기 사건에 대한 병합을 취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법조계..

이혁재 부인 심경애 직업과 사업실패. 과거 폭행사건 [내부링크]

이혁재 부인 심경애 직업 사업실패 폭행사건 개그맨 이혁재의 아내가 결혼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JTBC 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의 132회 녹화에서 이혁재의 아들 이정연은 “우리 아빠와..

박찬호 부인 박리혜 아버지 직업 재산 화제 [내부링크]

박찬호 부인 박리혜 아버지 재산 국적 나이 박찬호의 부인인 박리혜 씨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최초 여성 셰프로 출연하면서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박리혜 씨는 박찬호와의 결혼부터 화제를 모았다...

유이 이상윤 과거 열애. 유이 다이어트 전후. 성형 논란 [내부링크]

유이 이상윤 열애 나이차 남자친구 다이어트 전후 배우 이상윤과 유이는 지난 5월 3일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연예계 공식커플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공식석상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나이차. 성형수술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나이차이 러브스토리 성형 해명 배우 김지우가 남편인 레이먼킴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히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지우는 지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뮤지컬배우 윤형렬과 함께..

전미선 남편 박상훈 직업과 집안. 동생 사망원인 재조명 [내부링크]

전미선 남편 직업 박상훈 동생 사망원인 나이 배우 전미선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전미선이 과거 출연한 영화 ‘연애’의 감독이 전미선의 남편 박상훈 감독이었다고 알려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

전소민 윤현민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전소민 윤현민 결별 이유 나이 공개연애 키 배우 전소민이 윤현민과의 공개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시청자와 밀당하는 국민 썸녀 특집'으로 배우 전..

성동일 아내와 고부갈등. 아들 성준 근황 [내부링크]

성동일 아내 고부갈등 사진 아들 성준 나이 고향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성동일은 탄탄한 연기 내공과 개성만점 마스크, 무시 못 할 강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했습니다...

박희순 박예진 결혼과 나이. 양가집안 [내부링크]

박희순 박예진 결혼 나이 혼인신고 해피투게더 박희순 박예진, 7년 전 '해피투게더' 첫 만남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박희순 박예진이 혼인 신고한 가운데,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재조명되고 있는 것인데요. 박희순..

김창숙 나이 및 근황. 남편 아들 며느리 곽지원 화제 [내부링크]

김창숙 나이 남편 아들 며느리 곽지원 배우 김창숙의 남편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 김창숙이 아들, 손자, 며느리와 새해맞이를 위해 고향 완도로 가족 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

탤런트 박철 옥소리 근황. 재혼 소식 [내부링크]

탤런트 박철 옥소리 근황 재혼 탤런트 박철이 미국에서 한국계 미국인 40대 여성과 재혼한것으로 알려지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박철은 자신이 진행하는 경기방송(FM 99.9) '라디오 카페'에서 "지인의 소개로 최..

신동엽 이소라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신동엽 이소라 결별이유 아내 나이 신동엽이 전 여자친구 모델 이소라 언급에 당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는 키가 182라 고민이라는 중학교 1학년 박수연 양 사연을 소개했습니..

박시은 진태현 결혼 나이 화제 [내부링크]

박시은 진태현 결혼 나이 이청아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이해 신혼여행지였던 제주도로 향했다고 하는데요.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부부 결혼 1주년 제주도 여행 떠나요. 우리..

이경애 남편 김용선 사별. 딸 김희서 화제 [내부링크]

이경애 남편 김용선 사별 딸 김희서 나이 이경애가 딸 김희서가 대사증후군과 지방간이 발견되 많은 이들이 안타까워 했는데요. 지난 방송된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이경애는 딸 김희서가 살을 빼야 한다고..

한지혜 검사 남편 정혁준 스펙과 집안 [내부링크]

한지혜 남편 정혁준 검사 스펙 배우 한지혜가 근황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긴 아이보리색 코트에 파란색 부츠를..

강부자 충격고백과 남편 이묵원 [내부링크]

강부자 충격고백 남편 이묵원 배우 강부자가 남편 이묵원의 근황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강부자는 지난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자신의 남편 이묵원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한편 KBS 2기 공채 탤런트..

배종옥 이혼사유. 전남편 박길재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종옥 이혼 남편 박길재 나이 배종옥이 주목을 네티즌 사이에 받는 가운데 배종옥이 딸에게 친구 같은 엄마로 살고 있다고 밝힌 것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배종옥이 최근 한 공식 행사장에서..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사유와 아들 재조명 [내부링크]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사유 아들 탤런트 이영하와 결혼 26년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이 충격을 받았는데요. 한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이 자리에 나온 것은 특별한 내용이 있어서가..

오미연 나이와 남편. 막내딸 교통사고 사건 [내부링크]

오미연 나이 남편 교통사고 만내딸 뇌수종 배우 오미연이 TV조선 '원더풀데이'에 출연해 잔혹한 인생사를 털어놓으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감초같은 역활을 맡이 해왔던 그녀이기도 하죠. 4..

인순이 최성수 부인 23억 사기. 탈세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인순이 최성수 부인 23억 사기 디바 하면 바로 인순이 인데요. 오늘 가수 인순이씨를 상대로 수십억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수 최성수씨의 부인에게 대법원이 집행유예를 확정했다는 소식..

김대희 아내와 딸. 김준호 고소 사건 [내부링크]

김대희 아내 딸 나이 김준호 고소 코미디언 김대희의 일상이 공개되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종편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코미디언 김대희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사전 녹화에서 김대희는 세 딸을 위해 요리..

장현성 아들 준우. 장인어른 화제 [내부링크]

장현성 아들 준우 장인 양택조 부인 배우 장현성의 두 엘리트 아들이 공개되며 화재를 모앗습니다. 지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신학기 특집으로 꾸며져 ‘우리 집에 영재가 산다! 톱클래스 자녀를..

김소연 이상우 과거 열애 당시와 키스신 [내부링크]

김소연 이상우 열애 나이 수영장 키스신 동갑내기 배우 이상우(36)와 김소연(36)이 사랑에 빠져 화재를 모았습니다. MBC TV 주말극 '가화만사성'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이상우와 김소연이 극에서의 인연을 현..

엄태웅 성매매 사건과 근황 화제 [내부링크]

엄태웅 성매매 몰카 근황 배우 엄태웅이 일본 팬과 촬영한 사진이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사진은 엄태웅의 한 일본인 팬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엄태웅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임채무 과거 해병대 시절. 부인 암 투병생활 [내부링크]

임채무 해병대 아내 암 부인사망 임채무가 감동 무대를 선사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지난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배우 임채무는 하수영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임현식 박원숙 재혼 근황. 과거 음주운전 사건 [내부링크]

임현식 박원숙 진짜 재혼 근황 음주운전 나이 배우 임현식이 가족들과의 전원생활을 공개해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어느덧 대중교통 노약자석이 익숙한 나이가 됐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은 여전했다고 하는..

이민영 이찬 과거 폭행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이민영 이찬 폭행 사건 전남편 근황 배우 이민영이 드라마 안팎에서 행복한 연말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이민영은 최근 SBS 아침극 ‘사랑이 오네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국 시청률은 15%에 육박했고, 권선징..

민효린 태양 과거 열애 당시 화제. 나이 성형 [내부링크]

민효린 태양 열애 나이 성형 빅뱅 태양이 여자친구 민효린이 자신의 곡 '눈코입'의 주인공이 맞다고 털어놔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태양은 자신의 솔로곡 '눈코입'에 대해 "내..

조재현 딸 조혜정 금수저 논란과 연기력 [내부링크]

조재현 딸 조혜정 금수저 논란 연기력 조재현의 딸 조혜정은 SBS 리얼리티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서 아빠 조재현과 함께 출연한 후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습니다. 방송당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으로..

김성은 정조국 집과 나이. 둘째 출산 재조명 [내부링크]

김성은 정조국 집 나이 둘째 임신 결혼 배우 김성은이 임신 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년도엔 우리 모두 축복 가득. 우리네 식구...

김원준 검사 아내와 아버지 직업 재산. 병원 집안 [내부링크]

김원준 아내 검사 아버지 병원 집안 지난 19일 김원준의 아내가 딸을 출산하며 아빠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원준 소속사는 “김원준의 아내가 지난 19일 오후 9시 서울 한 병원에서 3.27kg의 건강..

신현준 나이와 아내. 김경미 집안 화제 [내부링크]

신현준 나이 아내 김경미 집안 배우 신현준이 "난 100점짜리 남편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고 하는데요. 신현준은 지난 방송된 아리랑TV '쇼비즈코리아'에서 연기 캠프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결혼 생활 비화를 공개..

송해 나이와 부인. 가족관계 아들 교통사고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송해 나이 부인 가족관계 아들 교통사고 송해가 부인 석옥이 여사와 감동의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송해와 송해 부인 석옥이 씨가 결혼하는 모습은 KBS2 '나를 돌아봐' 방송에 통해..

손호영 자살 시도 사건 루머와 찌라시 재조명 [내부링크]

손호영 사건 루머와 찌라시의 위험성 루머와 찌라시로 많은 이들이 피해를 보는데요. 그중 연예인들은 항상 대중에 노출되어 있어 더욱더 그 피해가 심각해 지기도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사건이 바로 손호영 사건..

기은세 남편 직업 집안 나이 화제 [내부링크]

기은세 남편 직업 집안 나이 배우 기은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1985년생인 기은세는 백석예술대학 회화과를 졸업했으며, 배우로 전향해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 출연해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나영 전남편 직업 및 아들. 재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김나영 남편 직업 나이 재혼 아들 방송인 김나영이 큐레이터가 됐다는 소식입니다. 김나영은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의 하이 퀄리티 & 트렌드 가구 편집숍 ‘에이스 에비뉴’가 진행하는 ‘에이스 에비뉴 갤러리..

뮤지컬 배우 김사은 슈퍼주니아 성민 결혼생활 [내부링크]

김사은 성민 결혼 나이 집안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남편이자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의 제대에 행복한 미소가 담긴 셀카를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는데요. 김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김재우 아내 조유리 직업과 카레 요리 재조명 [내부링크]

김재우 아내 조유리 직업 카레 코미디언 김재우가 입담을 과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종편'동치미'에서는 '내 뜻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고 하는데요. 이날 '결혼 4년차' 김재우는..

명세빈 이혼사유와 전남편 화제 [내부링크]

명세빈 이혼사유 전남편 결혼 나이 명세빈은 잘 알려진대로 90년대 최고의 청순스타이자 원조 첫사랑의 아이콘이었는데요. 하지만 과거 갑작스런 결혼과 1년도 채 안된 후 이혼으로 인한 공백기를 겪어야 했던 그..

전노민 부인 김보연 이혼사유와 승무원 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전노민 부인 김보연 이혼 승무원 탤런트 김보연 전노민 부부가 이혼해 팬들의 충격을 주었는데요. 김보연 전노민 부부는 지난 2003년 MBC 아침드라마 '성녀와 마녀'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2004년 9살의..

임성민 남편 마이클 엉거 화제. 첫만남과 결혼생활 [내부링크]

임성민 남편 마이클 엉거 임성민은 최근 진행된 JTBC ‘집밥의 여왕’ 녹화에서 대한민국 최고 입담녀 특집에 맞춰 신재은 등과 나만의 보양식을 주제로 집밥 대결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임성민은 평소 냉철해 보..

윤도현 아내 이미옥. 딸 윤이정 화제 [내부링크]

윤도현 아내 이미옥 딸 윤이정 윤도현이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먼저 받았다는 깜짝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윤도현은 에너지에 출연해 다른 출연자에게 '지금의 아내를 운명이라고 느낀 순간은 언제이냐'는 질문을..

정애리 이혼사유와 전남편. 딸 박지현 화제 [내부링크]

정애리 이혼 전남편 딸 박지현 탤런트 정애리와 지승룡 ‘민들레영토’ 대표가 이혼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정애리와 지승룡은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한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두사..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 모델 겸 배우 장윤주의 남편 정승민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장윤주는 지난 방송된 SBS ‘힐링캠프 500인’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금성무를 좋아했다. 나무 만..

진도희 사망과 남편 화제 [내부링크]

지난 70년대 최고의 스타이자 춘추전국시대 스크린 요정으로 유명한 배우 진도희가 사망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배우 진도희(본명 김태야)가 췌장암으로 별세했다고 하는데요. 향년 66세입니다. 한편 진도희는 충무..

장수원 여자친구 공개 및 결혼계획 [내부링크]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이 결혼 계획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고 합니다.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강성훈)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더 20TH 애니버서리’(THE 20TH ANNIVERSARY) 발매 기..

안재욱 부인 최현주 근황과 딸 [내부링크]

안재욱 최현주 부부가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안재욱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2주년 6월 1일. 맛난 식사 선물. 최현주 안재욱 사랑합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고 하는데..

유이 이상윤 결별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유이가 배우 이상윤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유이 소속사 측은 “유이가 이상윤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이 드라마 등 바쁜 일정 때문에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

이천희 전혜진 결혼과 집안 가구들 화제 [내부링크]

이천희의 아내인 배우 전혜진이 2년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소속사는 "19년차 베테랑 연기자 전혜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전혜진은 BF엔터테인먼트 소속..

MC몽 군면제 사건. 어금니 발치와 최근 근황 [내부링크]

mc몽 근황 군대 사건 MC몽이 한 대학교 축제에서 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대학 축제에 참석해 무대를 꾸미는 MC몽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

박신양 부인과 집안.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박신양 부인 집안 하겐다즈 배우 박신양이 '공중그네' 주인공으로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언론에 "'공중그네'가 올해 드라마로 리메이크된다. 박신양이 주인공인 의사..

이혜훈 21억 전세집 무주택 논란 [내부링크]

이혜훈 21억 전세 집 무주택 이혜훈 바른정당 대표는 문재인 정부 100일에 대해 "소통은 잘하는데 일머리가 어설퍼서 나라 곳간을 거덜낸다"고 평가했다고 하는데요. 이 대표는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국회의..

장국영 자살과 당학덕 유서 공개 재조명 [내부링크]

장국영 자살 당학덕 유서 한 시대를 풍미했던 故 장국영의 동성 연인이었던 당학덕이 장국영 사망 14주기를 맞아 장국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그를 추모하고 있습니다. 당학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국..

장우혁 유민 과거 결별 성지글 재조명 [내부링크]

장우혁 유민 결별 성지글 '택시' 유민이 과거 연인과 인연이 어긋났던 안타까운 경험을 털어놓았다고 하는데요. 유민의 옛 연인으로는 가수 장우혁이 꼽히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유민은 "되게 많이 좋..

이순재 아내 최희정 근황과 데뷔 60주년 소감 고백 [내부링크]

이순재 아내 최희정 드라마 배우 이순재가 데뷔 60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이순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돈꽃'(극본 이명희 / 연출 김희원) 제작발표회..

노주현 아들 개털 사망 사건? 괴소문 진실 밝혔다 [내부링크]

노주현 아들 개털 카페 노주현이 아들 사망 관련 루머에 입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배우 노주현이 그동안의 괴소문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한편 노주현은 연예계..

강석우 이경규 폭행사건과 여성시대 하차 논란? [내부링크]

강석우 이경규 폭행 여성시대 하차 이유 강석우가 8년 5개월 만에 MBC 라디오 '여성시대'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과거 그가 출연한 방송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석우는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문희 남편 근황과 딸. 가족 화제 [내부링크]

나문희 남편 딸 가족관계 배우 나문희가 남편의 낡은 지갑에 반했다고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나문희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남편의 낡은 지갑에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문희는 "남편과 중매로 만났..

최불암 부인 김민자 부부생활과 나이차 재조명 [내부링크]

최불암 부인 김민자 나이 최불암 부인 김민자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MBN 힐링 토크쇼 ‘어울림’ MC인 배우 김민자는 “남편인 최불암이 결혼 전 누군지도 몰랐다”는 깜짝 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이혜영 나이와 근황. 재혼 남편 화제 [내부링크]

1990년대 중반 코코라는 여성 듀오 출신 이혜영은 '원조패셔니스타'부터 가수, 배우, 스타일리스트, 화가까지 독보적인 감각과 끼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활약해 왔는데요, 이혜영은 8월 5일 밤 10시 50분에 방..

홍윤화 김민기 개그맨 부부 화제 [내부링크]

최근 tvN '코미디빅리그'의 코너 중 '2020 슈퍼차 부부'가 화제인데요, 이 코너는 1995년 SBS '웃으며 삽시다'의 '슈퍼차부부' 2020년판으로 당시 두 커플이 각각 파트너를 바꿔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코너였습..

민지영 두 번의 유산. 남편 김형균 직업 화제 [내부링크]

KBS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국민 불륜녀'로 유명한 배우 민지영이 8월 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에 출연하여 두 차례 유산에 얽힌 아픈 사연을 공개할 예정인데요,..

동상이몽 왕지혜 나이 및 결혼. 남편 화제 [내부링크]

시원한 이목구비와 똑 부러지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왕지혜는 지난해 9월 29일 연하의 일반인 연인과 1년의 교재 끝에 결혼하였는데요, 왕지혜는 8월 3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내 운명'에 스페셜..

불타는 청춘 양수경 나이와 근황. 유미 양수경 감동듀엣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가수 양수경은 투명한 음색과 진한 감수성, 빼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80~90년대까지 왕성하게 활동하며 전성기를 누렸는데요, 양수경은 1988년 1집 '바라볼 수 없는 그대'와 '그대는..

CGV 할인카드 종류 및 혜택 정리 [내부링크]

다들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한달에 2~3번은 롯데시네마 또는 CGV에 가서 영화를 보고 있는데요. 어제는 스티븐 크보스키 감독의 작품 <원더>를 보고 왔습니다. 최근 봤던 영화 중에 가장 감명있고,..

자동차세 연납신청밥법 안내 [내부링크]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매년 자동차세를 부과하고 있으실텐데요. 혹시 6월, 12월에 납부해야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만약, 1년에 52만원을 내..

아파트 취등록세 계산기 [내부링크]

최근 결혼하는 신혼부부가 증가하면서 많은 분들이 집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를 구입하거나 상속, 증여 등을 받았을 때 세금을 내야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주택취득세 요율표..

KT 요금제 종류 안내 [내부링크]

핸드폰 대표 통신사는 SKT, KT, LG가 있습니다. 그 중 많은 분들이 KT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인터넷 속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빠른 나머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인터넷을 즐기다가 데이터를 다 써..

농협 이체한도 변경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은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 그중에서 농협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뱅킹을 사용하다보면 이체한도가 초과가 되어 업무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인터넷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휴식 시간에 영화 한 편 보는 것이 취미인 저는 최근 애니메이션을 보는 재미가 푹 빠졌습니다. 과거부터 그랬던 것은 아니라서 이미 본 애미가 많지 않기에 사람들 추천을 받아서 재미난 애니들을 보고 있는데,..

이혼시 재산분할비율 정리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고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진정한 축하를 받고 앞으로의 행복한 인생을 위해 부부가 서로 마음을 다잡는데요. 하지만..

구글 드라이브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요즘같은 IT시대에는 컴퓨터로 업무처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많은데요. 그 중에서 중요한 파일이나 큰 용량의 파일을 컴퓨터나 USB에 저..

재건축 절차 요약 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하고, 몸을 보호하는 공간으로 사용하는 집은 우리가 생활하는 터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오래되고 낡게 되면 곳곳에 수리를 해야하는 곳이 발생하기도 하며, 사고의 위험성에..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에는 어떤 볼일을 보거나 업무를 처리하는데 있어 자동차가 없다면 큰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현대시대에는 가까운 거리를 움직이더라도 한시라도 빨리 도착해 일을..

007 시리즈 순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형만 한 아우 없다'란 속담은 영화 2편이 1편을 넘어서지 못하는 현실을 반영하는 속담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말이 꼭 맞기만 한 것은 아니어서 시리즈로 나오면 줄곧 관객에게 사랑받는 영화도 있습니다. 이..

무선하우스 종류별로 연결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에 저는 데스크탑용 마우스를 무선 마우스로 교체했습니다. 그동안 본체 뒷면을 어지럽히던 마우스의 케이블이 사라지자 왜 진작 바꾸지 않았을까 후회스러울만큼 편리해져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경위서 작성요령 방법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의도치 않게 잘못을 저질러 경위서를 작성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늦잠을 자서 기각을 했다거나 업무에서 부주의나 실수를 저질러서 문제를 일으켰을 때 등입니다. 이런..

화장실 냄새 없애는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가 안락하고 포근하게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집은 위생적으로나 환경적으로 깨끗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특히 요즘에는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조금 더 실용적인 집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

행운목 키우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가정에서 식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로 집 안의 인테리어를 하기 위한 경우도 있고, 최근에 기승하는 미세먼지를 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식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식물..

농협 신용카드 발급조건 정리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해당 카드사 발급기준과 일정한 소득 등을 충족해야만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신용카드 발급조건, 나이 몇살부터 가능한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계좌이체 및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가 필요합니다. 간혹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오늘 저와 함께 농협 보안카드 재발급 및..

시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분실신고 [내부링크]

사용하던 카드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훼손·분실된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용카드 재발급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

부산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금리 [내부링크]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부산은행을 주로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예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전셋집을 구하기 위해 찾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결제일 변경 [내부링크]

카드사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꼭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결제일 변경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글..

무풍에어컨 단점 및 진실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차가운 에어컨 바람을 직접 맞기가 부담스러워서 무풍에어컨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풍에어컨은 디자인이 예쁘고 매력적이며 장점 및 단점이 많은 에어컨입니다. 오늘은 무풍..

이사준비 체크 사항 알아보자 [내부링크]

과거와 달리 요즘은 시기 구분없이 이사를 계획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사를 할때 놓치는 것은 없는지 이사를 준비하기 전에 체크리스트를 통해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를 할 때는 많은 에너지가..

공인중개사 전망. 맑음일까 먹구름일까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서 일자리를 구하기는 쉽지 않은데 그나마 전문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일 중 하나가 공인중개사입니다. 제가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공인중개사 전망을 보고 준비를 많이 하십니다. 또한 40~50대 중장..

부가가치세 신고기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사업자라면 누구나 꼭 알아야 할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가가치세 신고는 일반과세자라면 1년에 총 2번, 간이과세자라면 1번 부가세 신고를 꼭 해야 합니다. 늦게 준비했다가 놓칠..

소액으로 할 수 있는 소액재테크 노하우 [내부링크]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꿈꾸는데 통장에 한 푼 두 푼 쌓여가는 자산에 만족함을 느끼기도하고 때로는 조급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적은 액수의 저축과 재테크는 아끼고 절약하는 습관이 중요한데 오늘은 소액재테크..

쿨 이재훈 유리 잠적 사건 재조명. 김성수 관계 [내부링크]

이재훈 인생 이야기 쿨 이재훈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네요. 그런데 예전에 이재훈이 유리, 김규리 등과의 관계 역시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이재훈은 유리와 결혼설이 거의 10년 가까이 불거졌을..

이수혁 과거 김민희 결별 이유와 구하라 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수혁 인생 이야기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을 보면 굉장히 서로 다른 2가지 모습들이 보입니다. 이런 2가지 면들을 제대로 알아야지 이수혁을 제대로 알았다고 할 수 있죠. 또한 이수혁..

홍진영 성형 수술 고백과 강한 멘탈. 아버지 홍금우 뉴라이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진영 인생 이야기 가수 홍진영은 대단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는 사람마저 들뜨게 만드는 '즐거움'이 그것이죠. 이제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홍진영 박사과정의 대단한..

홍은희 남편 유준상 이혼 위기와 홍은희 우울증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은희 유준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홍은희 유준상 부부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잉꼬 커플입니다. 그런데 둘이 어떻게 어떻게 만나서 결혼하게 된 사연은 잘 알려져 있지만 이혼 위..

장예원 인생이야기. 아나운서 합격 비결과 남자친구. 장폭스 별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예원 인생 이야기 SBS 장예원 아나운서는 어린 나이에 아나운서가 되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장예원의 성격이나 능력 등이 무척 좋기에 앞으로 기대되는 아나운서 중의 한..

김서연 성형수술에 대한 생각과 집안. 미스코리아 에피소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서연 인생 이야기 미스코리아 진에 김서연이 당선되었는데, 김서연 개인이나 이번 미스코리아 대회나, 몇가지 재미있는 점들이 있네요. 김서연 개인의 생각이나 대회 관련된 재미있는..

유상무 전여자친구 김지민과 사업 성공 비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상무 인생 이야기 우연히 사내 연애를 할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결과가 좋으면 좋지만 중간에 헤어지게 되면 양쪽이 모두 곤란해지게 됩니다. 주변에서 모두 둘의 관계를 잘 알고 있..

배우 이현우 여자친구와 공개연애. 아이유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현우 인생 이야기 아역배우 출신중에서 주목할 만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탤런트 이현우죠.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로 무난하게 잘 넘어간 연기자 중의 한명인데, 이렇게 된데는 이현우..

션 정혜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션 정혜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원래 사람은 복잡한 존재입니다. 어느 한면만 봐서는 그 사람을 제대로 이해할 수가 없죠. 션과 정혜영은 한국의 기부천사, 잉꼬부부로 널리 알려져..

갓세븐 잭슨 여자친구와 박진영 평가.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갓세븐 잭슨 인생 이야기 떠오르는 예능 대세중에 갓세븐 잭슨이 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활발한 성격때문에 주목을 받고 있죠. 그에 대한 여러가지 평가가 재미있네요. 갓세븐 잭슨 사진..

강성훈 사기사건 무혐의의 진실. 강성훈 집안의 움직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성훈 인생 이야기 최고의 아이돌이었다가 사기죄로 나락에 떨어진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젝스키스 출신의 강성훈이 그 장본인이죠. 강성훈은 유죄 판결을 받기도 하고, 무혐의로 풀려나..

쿨 김성수 전부인 이혼사유와 살인사건 뒷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쿨 김성수 인생 이야기 참 묘하네요. 어떤 부부들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지고도 잘 살지만, 또 어떤 부부들은 성격차이 때문에 결국 이혼하기도 합니다. 과연 그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또한..

최정윤 남편 윤태준 집안 시댁 시어머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정윤 윤태준 러브스토리 및 최정윤 인생 이야기 탤런트 최정윤을 보면 좀 묘합니다. 재벌 며느리가 되기 전의 과거를 보면 부잣집 딸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굉장히 작은 돈으로도 큰..

최화정 결혼보다 중요한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화정 인생 이야기 오랫동안 활동하는 연예인중에서 아직 미혼으로 남아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방송인 최화정도 그중에 한명이죠. 연예계 최강동안이자 특이한 목소리로 라디오를 오랫..

심형탁 여자친구 정체- 심형탁의 숨겨진 이야기 3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형탁 인생 이야기 연예계에 종종 특이한 인물들이 나타나곤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회에서의 오타쿠에 대한 시선이 별로 좋지 않기에 대부분이 이를 숨기는데, 이를 당당하게 드러낸 탤..

신화 에릭(문정혁) 과거 여자친구- 김희선 나혜미- 바뀐 태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에릭 인생 이야기 신화 에릭은 굉장히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굉장히 충동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신화 리더로서는 굉장히 신중하고, 또 의리를 중..

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아버지- 성감대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레이디제인 인생 이야기 요즘 말 잘하는 여성 패널중의 한명이 바로 레이디제인입니다. 아직 미혼이지만 남자에 대한 발언은 물론, 동료 연예인들에 대한 폭로 역시 서슴치 않고 하죠. 사..

서태화 요리 결혼 집안 이야기- 서태화 이혼이 퍼진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태화 인생 이야기 서태화는 다양한 면모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성악가, 연기자, 요리사 등 보통 사람이라면 한가지 직업도 벅차할텐데, 서태화는 여러가지 분야에서 재능을 보이고..

김지석 여자친구 결별이유- 김지석 아버지의 호통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지석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지석을 살펴보면 좀 재미있네요. 엄친아이면서,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과는 다른 교육을 받으며 성장합니다. 그 덕분인지 연애관 역시 확실히 보통 사람..

김혜은 남편 김인수- 김혜은 과거 이혼위기 시어머니 한달만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은 김인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혜은은 좀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성악을 배우다가 기상캐스터가 되었고, 나중에는 여배우로 전향을 하기도 했죠. 또한 사십대..

컬투 정찬우 아내(부인) 결혼 생활과 정찬우 과거 실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찬우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코미디언 정찬우는 컬투로 무척 유명합니다. 90년대 중반에는 없었던 개그 공연을 처음 개척했는데, 이때 위상은 정성한이 오히려 메인이었죠. 정성한..

배우 박정수 PD 정을영 동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박정수가 정경호 아버지인 PD 정을영과 동거 사실을 밝히면서 충격을 주었는데요. 연극 장수상회에서 연극을 하고 있는 박정수는 갑상선 암으로도 엄청난 마음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박원숙 젊은시절 미모와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반갑습니당. 오늘 소개할 연예인은 배우 박원숙이에요. 박원숙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해집, 남해 카페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

김선아 나이 성형전후 알콜중독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선아는 1973년 10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입니다. 고향은 대구로 중학교 때 가족과 함께 일본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며 1993년에는 피아노 공부를 위해 혼자 미국 볼스테이트대..

감우성 부인 강민영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감우성은 벌써 데뷔 28년차의 배우인데요. 1970년 10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으로 가족으로 아내 강민영과 자녀로 아들이 1명 있습니다. 감우성은..

이범수 아내 이윤진과 자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겨울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남자~ 이범수 씨에 관한 이야기로 하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통해 멋진 연기를 보여주는 남자~ 거기에 집안에서는 자상한 아빠로..

안문숙 성형전 코뼈 부러진 사건과 우울증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안문숙은 미스롯데에서 우승을 한 사람입니다. 전형적인 미인이 아닌데, 미인대회에서 우승을 한데는 이유가 있죠. 또한, 안문숙은 결혼을 하지 못했고, 한때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

손현주 아내 이재숙 직업과 이혼 루머 진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손현주 아내 이재숙은 첫만남부터 흥미롭습니다. 또한 손현주 이혼 루머가 떠돌고 있는데, 과연 손현주가 부인 이재숙과 이혼을 한 것일까요? 손현주가 가족을 공개하지 않는 특별..

황석정 비혼 이유와 남자친구 고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석정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런데 본인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할 정도로 성격이 털털하네요. 황석정이 남자친구와의 침세례 일화가 흥미롭습니다. 그외에도 황석정은 좀 특별한..

정려원 거식증 해명과 남자친구 고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려원 거식에 대한 의혹과 정려원 다이어트가 동시에 흥미를 끄는 이상한 상관관계, 그리고 정려원 남자친구에 대한 경험담 이야기들 # 목차 * 정려원 수상소감 말할 때 주위 눈치본 이유..

배우 이미도 이름 개명한 이유와 해피투게더 말실수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도의 45도 얼짱 각도, 이미도 나이와 라미란과 비견되는 포지션이 무척 흥미롭네요. 유부녀인 라미란과 비견되는 것만봐도, 앞으로 그녀의 입담이 얼마나 기대가 되는지 알..

이시영 과거 공개 연애와 악플. 복싱 편파 판정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시영은 전진과의 공개 연애로 대중들의 악플에 시달립니다. 이때문인지 이시영의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에 대해서는 부정적으로 돌아섰네요. 또한 이시영은 복싱으로 큰 주목을 받..

이문세 아내 이지현 첫만남과 결혼 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이문세 이수만 사업의 차이점 * 이문세 아내 이지현 첫만남 * 이문세 부인 이지현과 결혼 * 이문세 결혼 생활 * 이문세 처가 이야기 * 가족의 재해석 이문세 아내 어머니 사진 *..

이재명 경기도지사 부인 김혜경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복지문제부터 메르스 대처까지 여러가지로 박근혜 정부와 차별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경기도지사 이재명 부인(아내)김혜경과..

허지웅 장동민 사건과 강용석과의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지웅의 썰전 하차는 좀 묘했습니다. 허지웅의 하차 이유가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죠. 여기에 대하여 허지웅 강용석의 관계를 살펴보면, 그 정답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허..

최현석 셰프 부인 첫만남과 부부싸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현석 셰프 부인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최현석 셰프 아내가 결국 시댁에서 파업(?)을 하게 된 이유와 결과가 궁금합니다. 또한, 최현석 셰프 딸과 그를 둘러싼 결..

연극배우 길해연 어린시절과 가난했던 연극배우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연극배우 김해연 학력(학벌)과 더불어 과거의 다양한 경력들을 살펴봅니다. 어려운 생활을 해왔기 때문인지, 그녀는 한시도 쉬지 않는 생활을 해왔는 것 같네요. # 목차 * 길해..

지대넓얕 채사장 살아온 삶과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대넓얕의 저자 채사장이란 사람이 흥미롭네요. 무명의 저자로 데뷔작인 지대넓얕(원 제목,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단번에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김제동의 톡투유에까지 출..

황신혜 두번째 남편 박민서. 딸 이진이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신혜의 두번째 남편 겸 이진이 아빠는 박민서인데, 그 전후과정이 흥미롭네요. 또한 모델로 활동하는 황신혜 딸 이진이의 비율 및 '엄마빽' 논란에 대하여 언급해봅니다. 이런 논란이 계..

레이싱걸 구지성 고등학교 시절과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레이싱모델 구지성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다음에 다른 꿈을 가집니다. 하지만 결국 그 꿈을 이루지는 못하고 레이싱모델을 하게 되었죠. 그런 과정에서 구지성의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등도..

배우 서현진 남자친구 고백과 이상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서현진 구혜선 평가 * 서현진의 깨달음 * 서현진의 착각 * 서현진 남자친구 생각(서현진 남친)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서현진 사진 * 서현진 구혜선 평가 서현진의 절친중의 한..

배우 최수지 복귀 근황과 두번째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최수지는 오랜만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후 최수지의 근황 최근 모습고 더불어 최수지의 재혼 남편과의 결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특히 최수지가 제2의 직업으로 화..

배우 윤진서 연기력 논란과 본인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윤진서는 좀 읽기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이렇게 된 데에는, 데뷔 초창기에 너무 큰 스포트라이트가 본인에게 부담으로 작용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어쩌면 너무 이른 인생에 큰..

박서준 백진희 커플링과 열애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또한 탤런트 박서준은 군대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인간의 내면을 봐야하는 연기자로서 아주 귀중한 경험이었죠. 그외에 박서준 백진희 커플링으로 열애설이 터지는데, 사..

오윤아 성형루머와 레이싱걸 이미지 지우기 위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윤아는 레이싱걸 시절부터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오윤아 성형전 사진'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죠. 오윤아가 어떻게 연기자로 성공했는지, 그리고 그녀의 성..

조민수 전남편 정태해 직업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민수 전남편 정태해와 결혼생활을 하다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조민수가 이혼사유를 에둘러 표현하는 것을 보면, 그녀의 속마음이 어떤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후 조민수..

배우 유호정 중졸 루머와 그 외 찌라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유호정 찌라시가 있는데, 그 내용이 좀 웃기네요. 유호정을 둘러싼 루머와 진실을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유호정..

배우 임수향 성형전 사진과 스폰서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임수향은 스폰서 루머도 있습니다. 사실 임수향 집안을 살펴보면, 이 루머가 말도 안된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 수 있죠. 그외에 임수향 남자친구(남친)에 대한 임수향의..

임지연 성형전 사진과 연기력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임지연의 화보와 연기력 논란이 무척 흥미롭네요. 임지연 화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처럼, 그녀는 최근 주목받는 이십대 신인 여배우중의 한명입니다. 임지연의 어린 시절과 세차장..

문근영 찌라시 루머와 비키니 화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문근영은 찌라시때문에 큰 고통을 받습니다. 국민여동생이라는 순수한 이미지가 문근영 루머때문에 상당 부분 훼손되었죠. 이에 대한 문근영의 심경 고백이 안타깝네요..

조국 교수 사법고시 거부한 이유와 아내 정경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국 교수가 결혼을 했는데, 조국 교수 부인(아내)는 첫사랑이었습니다. 첫사랑과 결혼하기는 힘든데, 조국 교수가 그런 결혼을 했네요. 또한 조국 교수의 아들과 딸을 둘러싼 논란도 무척..

가수 자두 사기사건으로 전 재산 날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자두 남편 교회는 잘 알려진 교회입니다. 처음에 자두 남편이 영어 예배를 하다가 자두를 만나게 되었죠. 또한, 자두 남편 지미 리의 미국에서의 과거 생활과 자두 결혼 이유가 무척..

정보석 기민정 부부싸움과 이혼협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정보석 부인 기민정과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습니다. 스토커 비슷하게 정보석이 아내 기민정의 뒤를 졸졸 따라다녔네요. 또한 정보석의 아들 공개와 더불어, 그의 자녀..

임세령의 어머니 충격 고백 “딸이 오랫동안 맘고생을 했다! 이재용 원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세령의 어머니 충격 고백 “딸이 오랫동안 맘고생을 했다! 이재용 원망? 재벌가 세계의 황태자로 꼽히는 이건희 전 삼성 회장의 외아들 이재용 전무와 대상그룹 맏딸 임세령씨..

이혼소송 중 김주하 남편 내연녀 출산! 그 추악한 진실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혼소송 도중 김주하 남편 내연녀 출산! 황당함을 넘어 경악스런 이유. 이혼한 김주하의 남편의 내연녀가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세상을 시끄럽게 한 이혼 과정에서 내연녀가 출산을 했..

김원준 검사 아내 이은정과의 러브스토리와 딸바보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원준 검사 아내 이은정과의 러브스토리.  딸바보 근황 원조 꽃미남 김원준을 모르시는 분들은 드물거라 생각한다 언제부턴가 아재라는 단어가 사용되어왔지만 40이 훌쩍 넘은 ..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재벌설 조작?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재벌설 조작? 밀착취재! 요즘 함소원 진화 부부가 tv 조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요즘 이들 부부 정..

충격! 이부진 '삼성' 집안의 '희귀 유전병' 노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부진 '삼성' 집안의 '희귀 유전병' 노출 삼성 이건희 회장의 딸이면서 호텔신라 사장인 이부진. 그녀는 평소에 얼굴이 생기가 부족해보이고 다소 아파 보이는 듯한 인상을..

유난희 성형전 사진과 아나운서 실패 경험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난희 쇼호스트에 대한 글입니다. 유난희 나이와 더불어 유난희 성형 수술에 대하여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사실 유난희 숙대 과거 일화에서 드러난 그녀의 가치관과 성격이 무척 흥..

대한항공 조현아 결심공판과 미국소송 회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항공 조현아 결심공판 결과를 한번 짚어봅니다. 검찰이 조현아를 대법원에 항소하기는 했지만, 조현아의 2심 재판결과를 뒤집기는 힘들 것 같네요. 이런 면에서 볼 때, 조현아 미국 소..

미스코리아 김민경 성형수술과 남자친구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민경 미스코리아 진 선출된 직후에 굉장한 루머에 휩싸이게 됩니다. 김민경 성형전 사진, 김민경 난잡한 남자친구들이 그것들이었죠. 이에 대하여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

도지원 성형수술 루머와 납치사건 범인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도지원 성형전 사진이 한때 떠돈 적이 있습니다. 또한, 도지원 발레를 하던 시절의 과거 교수의 평가가 흥미롭네요. 그외에, 도지원 납치사건으로 한때 잘못된 '도지원 소문', '도..

조용필 박지숙 이혼사유와 대마초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왕 조용필 나이를 비롯하여, 조용필 전아내 박지숙과 결혼 이유, 그리고 조용필 이혼사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조용필 인생에서 미스테리가 여러가지 있는데, 세상 사람들은 이것을 잘 이..

가수 쿨 유리 성형수술과 쇼핑몰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유리(쿨) 과거사진을 비롯하여 쿨 유리 성형전후 사진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쿨 유리 쇼핑몰 사건에서 백지영과 비교되는 행동에 대해서는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쿨..

박재민 서울대 진학계기와 어머니 아버지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기자 박재민이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박재민 어머니와 집안 이야기, 그리고 박재민 아버지가 불구속 기소된 과거 사연은 잘 알려지지 않았죠. # 목차 * 박..

박상원 젊은 시절과 부인 김수경 집안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상원 아내 김수경 집안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기업인 출신입니다. 박상원의 데뷔 전후와 유인촌과 닮은 점, 그리고 박상원 부인 김수경 가족 이야기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나문희 나혜석 관계와 화교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나문희 중국 화교 루머와 나문희 젊은시절, 그리고 나문희 나혜석 관계를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나문희는 요란하지 않게 조용하게 자기 일을 묵묵히 하는 스타일..

강수연 호텔방 사건과 결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수연 결혼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과거 강수연 루머 사건(호텔방에서의 일)이 무척 흥미롭습니다. 또한, 강수연 근황 - 그녀가 집행위원장이 되어서 활동하는..

계은숙 이혼사유와 마약사건. 일본에서 추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계은숙 전남편 김영수와 결혼할 때 워낙 일본쪽에서 '귀화' 요구가 강해서, 한때 도피성 결혼을 했다는 루머가 흘러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계은숙 이혼사유를 보면, 부부 사이에 다른..

배성우 배성재 형제 어린시절과 집안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배성우는 배성재 아나운서의 친형입니다. 배우 배성재의 학력(배성재 대학)이 궁금하네요. 사실 배성재가 7수를 한끝에 대학을 갔다고 알려졌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고..

조보아 성형전후 논란과 발연기 논란 대처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보아아 온주완은 열애 관계에 있습니다. 이런 조보아의 성형 수술 논란과 더불어 연기력 논란도 있었죠. 이런 논란에 대한 조보아의 대응 방법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조보..

양준혁 결혼 실패 이유와 남남북녀 김은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프로야구선수 양준혁 결혼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 궁금하네요. 또한 과거 양준혁 여친과 결혼에 실패했던 이유, 그리고 양준혁이 야구선수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일들도 무척 흥미롭습니..

최은경 남편 이상엽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은경 아나운서 이혼 루머가 나온 이유와 더불어, 최은경 아들의 교육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최은경 남편 이상엽 프로필 * 최은경 이혼 루머 퍼진 이유 * 최은경 먹튀 논란 * 최..

최원정 아나운서 노조 파업과 눈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원정 아나운서 눈물 집안 이야기를 한번 짚어봅니다. 또한 최원정이 참가했던 KBS 파업의 의미에 대해서도 언급합니다. # 목차 * 최원정 아나운서 눈물 첫번째 * 최원정과 KBS새노조 파..

문성근 전아내 강모씨 이혼사유와 아버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문성근 부인 강모씨와 문성근의 이혼 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문성근 아버지 문익환 목사 회고 * 문성근 결혼 회사 생활도 온전치 못해 * 문성근 전아내..

조용원 사고와 최근 사진. 또다른 불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조용원 근황, 조용원 최근 사진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조용원 현재모습과 조용원 결혼 루머와 현재의 삶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조용원 일본 유학 시절 * 조용원..

개그맨 김형곤 미스테리한 사망원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형곤 사망원인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던 이유와 김형곤의 돌연사가 우리 사회에 미친 영향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 목차 * 김형곤 사망 사건 * 김형곤 사망원인 의견 분분 * 김..

김세진 전여친 김효진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세진 감독에 대한 이야기 김세진 진혜지 결혼 약속했지만, 김세진 재혼을 미루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김세진 여자친구 진혜지) # 목차 * 김세진 전성기 시절 마인드 * 김세..

곽한구 부인 원모씨와 자동차 절도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곽한구의 말에 대한 반박 증언입니다. 또한, 개그맨 곽한구 부인 원모씨와의 첫만남에 대하여 언론에서 오보를 낸 것 역시 짚어봅니다(곽한구 아내) # 목차 * 벤츠남 이모씨의 증언 * 곽한..

탤런트 남보라 13남매와 동생 자살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이..

오정해 어린 시절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오정해 이혼 루머 이유와, 오정해 교수 서편제 활동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정해 어린 시절 * 오정해 명창 김소희 사사로 * 오정해 서편제 캐스팅 비화 * 오정해 아버..

용감한 형제 가수 데뷔 실패이유와 작곡방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곡가 용감한형제 작곡한곡, 용감한 형제 작곡방법 등을 짚어봅니다. 또한 용감한 형제가 다른 작곡가들을 경멸하는 뉘앙스로 말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용형 작곡방법)...

BJ 밴쯔 방송 휴식과 억울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bj 밴쯔 수입이 얼마인지 짚어봅니다. 유튜브 평균 수입부터가 정말 엄청나네요. 또한 밴쯔 쇼핑몰, 밴쯔 방송 휴식 이유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밴쯔 수입 공개 * 밴..

박인희 전남편 이혼사유 및 이필원 스캔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박인희 전남편과 이혼 후에 아들을 혼자 키웁니다. 박인희 근황과 컴백 소식을 짚어봅니다. # 목차 * 박인희 이필원 스캔들 이유 * 박인희 남편과 결혼 후에 * 박인희 이필원의 약속..

김부겸 집안과 아내 이유미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회의원 김부겸 부인 이유미, 그리고 김부겸 고향과 어린 시절을 살펴봅니다. 김부겸 아내 이유미와의 첫만남과 결혼생활을 보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 목차 * 김부겸 집안 아버지..

왕조현 리즈시절과 스캔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왕조현 리즈시절,왕조현 결혼 남편 임건악 스캔들 이유 대만 겸 홍콩 배우 왕조현 리즈시절, 왕조현 천녀유혼 시절의 이야기 등과 왕조현의 첫번째 스캔들 상대 허관걸에 대하여 짚어봅니..

가수 서영은 남편 김진오 직업과 두바이 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서영은 남편 김진오 직업이 왜 음악 분수엔지니어가 되었는지, 그리고 서영은 두바이 서울 왕복 결혼 생활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서영은 남편 김진오 직업 * 서영은 김진오 결별 이..

배우 오연아 개명한 이유와 연기 철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영화배우 오연아가 신스릴러로 뜨고 있는데, 오연아 나이, 그리고 오연아가 개명을 하기 전의 과거 이름 등이 무엇이었는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연아 전공은 미술 * 오연아 과..

나현희 남편 직업 재산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나현희 남편 직업과 나현희 딸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나현희의 고등학교 시절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 목차 * 나현희 고등학교 다닐 때 * 나현희 성형 수술 상담을 받은..

가수 얀 근황. 은퇴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얀 근황, 그리고 얀이 가수 생활을 그만둔 이유가 뭔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얀 가수 은퇴 이유 * 얀의 5집 앨범이 다른 이유 * 가수 얀 근황 * 얀 가수 은퇴 이유 지난 2004년에 얀..

효성그룹 조현문 부인 첫만남과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효성 조현문 부인(아내)이여진과의 결혼 계기, 조현문과 이여진이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되었는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조현문 무한궤도 이름의 유래 * 무한궤도 조현문 부인 이여진 직업..

모델 박영선 이혼과 류현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슈퍼 모델 박영선 이혼 이유와 더불어 모델 박영선 류현진 사건을 짚어봅니다. 좀 안타까운 가정 교육이네요. 그러다가 박영선은 다시 연예계에 복귀할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박영선: "15년..

임주리 남편과 아들.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임주리 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임주리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임주리 남편과의 첫만남 * 가수 임주리 이혼 이유 * 임주리 사기 당한 사건 * 가수 임주리 근황 * 임주..

개그우먼 김혜영 나이와 남편 양재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김혜영 나이, 김혜영 남편 양재철 직업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혜영 연봉과 라디오 dj 수입 * 김혜영 어린 시절 집안 사정 * 김혜영 남편 직업과 나이 * 김혜영 결혼 생활..

김병찬 아나운서 부인 김가영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병찬 아나운서 아내 김가영 직업과 더불어, 김병찬 아나운서 이혼 루머가 왜 언론 기사로 보도가 되었는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병찬 아나운서 이혼 루머 * 김병찬의 생각 * 김병찬..

김윤진 영어실력과 어린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윤진 영어 실력과 더불어, 김윤진이 영어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김윤진 연극 시작 이유 * 김윤진 고등학교 시절 * 김윤진 영어 이름사용하지 않은..

황상민 교수 박근혜 생식기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상민 교수 박근혜 생식기 사건을 비롯하여, 황상민 교수의 이념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황상민 박근혜 생식기와 혼군 발언 * 황상민 교수의 주장 황상민 교수는 1962년 110월 10..

여운계 남편 딸 가족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 여운계 남편과 딸, 여운계 가족들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 목차 * 여운계 남편 직업 * 여운계 남편 정치 세계로 * 여운계 일화 영화배우 탤런트 여운계는 1940년 2월 25일 태어..

추상미 남편 이석준 첫만남 직업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추상미 남편 직업, 배우 이석준과의 첫만남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목차 * 추상미 남편 이석준 직업 * 추상미 이석준 첫만남 * 이석준 추상미 결혼 이유 * 추..

황보 데뷔 계기와 샤크라 해체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샤크라 황보와 정려원 이은의 전성기 시절, 그리고 샤크라 해체이유가 무엇인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황보의 털털한 성격 이유는 * 황보 데뷔 계기는 * 황보와 샤크라 해체 이유 * 황보..

배우 이상윤 결혼 생각과 깨달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상윤 결혼 생각, 그리고 삶을 살면서 이상윤이 깨달은 점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상윤의 철학 * 이상윤의 바뀐 삶 * 이상윤과 천호진 * 이상윤 결혼 생각 * 이..

성악가 조수미 결혼 못한 이유와 자궁근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프라노 성악가 조수미 결혼에 대한 생각, 그리고 조수미 남편이 없는 사연과 평소에 어떤 생활을 하는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조수미의 자기 절제력 * 조수미의 사생활은 별거 없어 *..

신해철 사인 사망 원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신해철 사인, 신해철 사망원인과 재판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 목차 * 가수 신해철 사인 * 신해철 집도의 강세훈 원장의 주장(신해철 의사) * 신해철 의료사고 재판 중 정석원..

노유정 이영범 이혼사유. 이영범 바람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노유정과 이영범이 이혼을 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노유정의 '동료 여배우 외도' 발언, '전남편 이영범이 여배우와 외도를 했다'라는 발언이 큰 파장을 일으켰기 때문..

탤런트 박선영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러면 외무고시 2부의 특혜 문제, 외교관 아들들의 철밥통 문제를 대충 마무리 짓고, 탤런트 박선영의 결혼 생활로 되돌아가서, 원래 박선영은 남편과 연애를 7년 동안이나 하게 됩니다...

음정희 최원석 전남편 이혼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탤런트 음정희는 1971년 4월 30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 (탤런트 음정희 나이)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활동했던 여배우중의 한명인데, 특히 '보조개 미인'으로 굉장히 유명했습..

홍리나 남편 배종원 직업 재산. 과거 술집 운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추락사고가 난 이후, 홍리나는 1998년 MBC 드라마 '대왕의 길'에서 혜경궁 홍씨 역할로 다시 복귀하게 됩니다. 그런데 더 흥미로운 것은, 복귀 이후의 홍리나의 태도입니다. 홍리나: "(그..

박순애 남편 이한용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결국 이렇게 박순애 이효정 스캔들 이후 박순애는 1993년부터 점차 활동이 줄어들었고, 1994년 결혼과 함께 연예계에서 은퇴하게 되었죠. 박순애 남편 이한용 나이는 박순애보다 4살 연상..

응삼이 박윤배 3번의 이혼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연 박윤배의 결혼 생활과 나중에 이혼하게 된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원래 탤런트 박윤배는 1981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전원일기가 시작한 것은 1980년 10월이었는데, 박윤배..

이숙 남편 남현식 연청 부회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렇다면 이숙 남편 남현식과 김대중은 과연 어떤 관계였을까요? 그 외에도 이숙은 판소리 명창 고 김소희 선생을 사사했고, 스포츠 댄스, 검도 등을 다양하게 배웁니다. 이숙: "비록 6개..

전원일기 박은수 사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전 글에서 탤런트 박은수의 부인 문윤희와 결혼 생활, 그리고 전원일기에서 연기력 등을 언급했는데, 이번에는 박은수의 사기 사건, 박은수 근황 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최근 박은수는..

김혜정 심양홍 재혼 스토리 궁금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정: "전남편 (황청원)과 5년 전 (2010년)에 서류로 이혼했지만 실제로는 11년 전(2003)부터 혼자 지내고 있었다." 김혜정: "2003년 결혼 생활 15년 만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현재는..

전원일기 정애란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원일기 할머니 (최불암 어머니)로 유명했던 원로배우 정애란에 대한 글입니다. 원로배우 고 정애란은 1927년 4월 15일 경기도 평택에서 태어나, 2005년 11월 10일 사망하게 됩니다. (사..

연극배우 예수정 인생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자신의 경험이 그대로 녹아서 딸에게 이런 태도를 취하지 않았을까 하네요. 아무튼 다시 예수정의 인생으로 되돌아가서, 독일 유학을 마친 다음에도 예수정은 연극배우로는 본격적으로 활..

알뜰신잡 정재승 박사 시간 사용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 덕분에 정재승은 뛰어난 글쓰기 실력을 얻게 됩니다. 물론 영화와 예술 등의 대중적인 관심사에서도 멀어지지 않았습니다. 정재승: "대학(카이스트)에서도 전공에 몰두하기보다 동아리..

소설가 김영하 어록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마지막으로 알쓸신잡에서 나왔던 김영하의 어록 명언들과, 김영하가 젊은시절에 라디오에서 상담했던 내용 (내면 의식의 저항에 대한 김영하의 독특한 해석)을 정리합니다. 많은 사람들에..

안티 많은 황교안. 삼겹살과 전라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 외에 황교익에 대하여 사람들은 호불호가 많이 나뉩니다. 때때로 너무 고압적으로 '(미식에 있어서) 나는 옳고, 너희들은 틀렸다'라는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종종 미움을 받기도 하죠...

홍신애 이혼설. 수입. 시월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갑자기 남편의 성을 따라서 개명을 한 것을 보면, 좀 이상한 부분이 있죠. 일반적인 재미교포도 아니고, 굉장히 특이한 경우가 아닌가 합니다. 이후 홍신애는 재미교포들 사이에서 많이 알..

임시완 과거 비밀 언급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시완 인생 이야기 임시완은 아이돌이지만 연기력을 인정받은 사람중의 한명입니다. 그런데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지만, 사실 임시완 과거에 대하여 팬들도 잘 모르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유승준. 핑계의 연속. 진정한 반성은 없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병역 기피로 한국에 입국금지를 당했던 가수 유승준이 13년 만에 무릎을 꿇었다. 눈물도 흘렸다. 그 때 당시 상황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그는 핑계나 변명이나 하는 자리가 아닌, ..

안소희 임슬옹 과거 열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소희와 임슬옹이 커플이라고? 아직 믿기 힘든 이유 3가지 남여사이에 친구사이가 있을 수 있을까? 필자는 연령대등 몇가지 상황에 따라 다르게 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남자의 나이가..

배우 인교진 서우 결별사유는 집안 반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알콩달콩 재밌게 사는 모습을 보면 나도 모르게 유쾌해지면서 인교진, 소이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오늘은 인교진의 반전 모..

이한위 부인 최혜경과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한위 최혜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한위는 명품 조연으로 꼭 언급되는 사람중의 한명입니다. 그런데 어릴 적에는 지금과 정반대의 성격이었고, 그것을 극복하기까지의 과..

배우 이종혁 아내 최은애와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종혁의 아내 최은애씨는 이종혁이 ‘아빠어디가’ 에 출연 당시 종종 방송에 나와 예쁜 외모를 뽐냈는데요, 공항에서 이종혁과 같이 찍힌 사진은 키가 크고 얼굴도 예뻐 9등신 미녀라..

배우 김윤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윤진 배우가 무려19년 만에 한국 드라마에 나옵니다. 전주 부터 "미스마 복수의 여신"에 주말마다 찾아오고 있죠. 아무래도 김윤진 하면 90년대 한석규 주연에 "쉬리" 영화가 생각납니다..

배우 이종원 아내 현지영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종원 리복광고, 이종원 리즈 CF 등에 대한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가 무척 흥미진진하네요. # 목차 * 이종원 데뷔 계기 * 이종원 리복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 이종원 리즈 CF 코..

폭행시비 연예인. 유오성 임재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폭행시비 논란에 휩싸인 두 사람이 있지요. 바로 유오성과 임재범입니다. 유오성의 경우 7년이나 지난 사건이지만, 최근 토크쇼에 출연한 유오성..

유아인 뉴욕타임즈 선정 올해의 배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올해의 배우'에 선정된 유아인 / 출처=뉴욕 타임즈 공식 홈페이지) 12월을 맞아, 2018년 올해를 결산하는 매체별 어워즈가 한창인 가운데, 미국에서 축하할 소식이 들렸습니다. 매 작..

원기준 김치싸대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인물탐구는 배우 원기준 입니다. 1974년 생으로 올해 44살의 어느덧 중견배우의 자리에 올라선 그는 1994년 데뷔하여 드라마 주몽의 영포왕자로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2006년 방..

온주완 조보아 열애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온주완은 조보아와 공식 연인 관계입니다. 그런데 과거 온주완이 조윤희에게 고해를 불러주는 장면은 여전히 회자되는 명장면이죠. 온주완 키와 더불어 온주완이 성격..

오지호 아내와 자녀 공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지호 아내 딸 아들 나이 10월 9일 영화 수상한 이웃 개봉을 앞둔 배우 오지호입니다. 오지호와 이윤지가 9월 30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합니다. 두 배우 모두 자녀를 키우..

배우 오대규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대규 결혼 오대규 부인(아내)에 반한 이야기 오대규는 TV 프로그램에서 전형적인 나쁜 남자로 많이 등장을 합니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임팩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과거..

떠오르는 배우 연우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연우진이 드라마 프리스트에 복귀하면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로맨스코미디 장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우진은 메디컬 액소시즘 이라는 장르에 도전을 하면서..

신화 에릭 나혜미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화의 에릭이 최근 많은 활동을 하지 않고 있지만, 에릭의 아내(부인)인 나혜미가 드라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에릭과 나혜미 부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에릭 프로..

엄용수 이혼과 입양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용수는 과거 MBC의 '기분 좋은 날'에서 그의 절친인 황기순 김학래 김정렬 등이 출연해 인생의 위기를 극복해낸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두 번의 결혼과..

엄기준 여자친구와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기준 인생 이야기 뮤지컬배우 엄기준의 생각이 독특하네요. 엄기준은 이상형으로 박보영과 문근영을 꼽는데, 여기에는 그의 과거 상처가 연관이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엄기준이 작품 활..

가수 알렉스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배우 알렉스(본명 추헌곤·39)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연예계 대표 로맨틱가이로 손꼽히는 알렉스씨. google_language = "ko" 알렉스씨의 본명이 추헌곤인줄 몰랐습니다...

가수 심신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심신이 예능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퀸 이야기가 자신과 비슷하다며 고등학교 시절 밴드 '버닝스톤즈' 리더 '윤희현'을 찾는다고 하네..

고영욱 출소와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성년자 강간 혐의로 구소되었던 고영욱이 출소되었다. 대한 민국 연예인으로써 최초로 미성년자 강간 혐의로 구속되었기 때문에 사회적 파장은 상당히 컸고, 연예계는 물론 사회적으..

신정환. 아쉬운 그의 재능과 복귀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정환 사태가 날이 갈수록 더욱 더 커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방송 펑크를 낸 것으로 시작한 것이 지금은 신정환이 필리핀에서 도박을 했는지에 대한 진실게임과 신정환의 심경고..

신성우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신성우가 드디어 아빠가 되었습니다. 1월 2일 서울에 있는 산부인과에서 득남하였는데요. 올해 50을 맞은 신성우는 남들보다 늦기는 했지만 오히려 자신이 젊은 날에 일을 열심히 해..

배도환 동거 3일만에 각방 썼던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배도환은 30일 오전 "여유만만"에 출연해서 "법적으로는 싱글이다"고 밝혔다. 배도환은 "결혼 3일만에 각방을 썼다"며 결혼 생활 역시 3개월만에 접었다..

개그맨 배영만 후두암과 최근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배영만 나이, 배영만 집 이야기, 그리고 배영만 군대를 비롯한 과거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배영만 역시 참 사연이 많은 사람이네요. # 목차 * 배영만 어린 시절 이야기 * 배영만..

배동성 전부인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배동성이 재혼을 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동성은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을 하는데요. 배동성 결혼은 8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배동성 프로필 배동..

박혁권 결혼 안한 이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독립영화, 연극에 다수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배우였지만 대중들에게는 생소한 배우이기도 했습니다. 그랬던 그가 점점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것은 본격적으로 지상파 드라마..

박준형 아내 김유진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박준형, GOD 출신의 박준형을 우리는 냉동인간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GOD로 데뷔할 당시와 지금의 모습이 크게 변함이 없기 때문인데요. 데뷔 초부터 너무 늙어버려서..

박유천 황하나 문신과 결별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유천 황하나 결별이 불거지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죠. 한 매체에서는 두 차례나 미뤘던 결혼을 없었던 일로 하면서 파혼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과거 황하나가..

오만석 전부인 이혼사유. 조안 박용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만석 인생 이야기 최근에 헐리우드에서나 있을 법한 장면이 한국에서도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그 일의 상세한 내막은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네요. 탤런트 오만석 부인 조상경이..

개그맨 문천식 부인 손유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천식 홈쇼핑 2천억 완판남 등극 개그맨 문천식이 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활약하며 7년간 200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누적매출을 기록했다고 하는데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문세윤 몸무게와 부인 김하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먹방이 다시 화제가 있는 요즘 원조 먹방 전문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고정 출연중인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중에서 팀의 막내인 문세윤 아내 김하나 나이 몸무게 데뷔연도에..

류승범 류승완 형제 과거일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감독 류승완과 류승범의 과거 일화들이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죠. 그들 형제의 과거 일화들을 한번 살펴봅니다. # 목차 * 류승범 류승완 과거 부모님을 잃고 * 류승완 영화에 푹 빠져..

류수영 박하선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뚜렷한 이목구비와 강렬한 눈빛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배우 류수영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수영은 배우로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뛰어난 연기력..

조형기의 걸스데이 민아 나쁜손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세바퀴 217회 진짜 사나이 특집이 방영되었습니다. 같은 MBC의 예능인 '진짜 사나이'에 출연중인 박형식과 손진영이 군복을 입고 참가했고, 다른 사람들 역시 거의 대부분이 밀리터..

이계인 전원주택 화제. 그의 연기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들의 아버지같은 배우 정말 아빠같이 포근하고 친근한 배우 이계인입니다. 데뷔이후에 그리고 현재까지도 꾸준하게 활동중에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훑어보더라도 이계인에 대한..

강심장 독고영재의 젊은 시절 추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심장'에서 영화배우 독고영재가 들려 준 70년대의 영화 촬영 이야기는 그야말로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아무리 일도 좋고 예술도 좋지만 우선은 사람이 살고 봐야 할 일인데, 무슨 영..

남궁연 학력 집안 성추행. 아버지 남궁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러머 겸 크리에이티브디렉터 남궁연 학력 집안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사실 한동안 삐딱하게 살았던 것이나 남궁연이 이혼에 대하여 장난(?)스럽게 말한 것도 모두 남궁연 아버지 남궁식..

심신 강수지 가슴아픈 결별. 심신 마약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심신 결혼 강수지 결별 마약 대마초 tv 티비는 사랑을 싣고 가수 심신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합니다. 심신은 1990년대초 ‘오직 하나뿐인 그대’ ‘욕심쟁이’ 등의 히트곡..

이윤성 김국진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윤성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윤성은 1973년 8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홍지호, 자녀 첫째 딸 홍세라, 둘째 딸 홍서빈, 아들 홍진원이 있으며,..

이부진 임우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남편인 임우재 전 삼성전기 고문과 벌인 이혼소송으로 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이혼재판의 1심을 지나 현재 2심으로 접어들고 그 재판의 결과가 오늘 나왔습니..

이재명이 희망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위해 많은 사람이 나섰다. 보잘것없지만 나도 힘을 보태고 싶다. 이미 친형을 강제로 입원시키려 했다는 사건에 대해 무죄판결을 받았다는 소식에 기뻐한 것도 잠시..

이건희 식물인간 루머? 그의 건강상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 경제를 이끌고 있는 삼성그룹의 이건희 회장이 상태가 조금씩 호전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올초 갑작스럽게 혼수상태에 빠진 후 최근까지 코마상태에 있었는데요. 보통 식물인..

이지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임신과 출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겸 영화배우 방송인 이지혜씨 제주도에서 남편과 함께 간단하게 스몰웨딩으로 결혼을 해서 예전에 이슈가 많이 된적이 있었는데요 참 야무지고 센스있는 그녀에 남편 결혼 이야기에..

박신영 아나운서 프로필과 이상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BS의 간판 아나운서인 박선영 아나운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SBS 박선영 아나운서의 나이 키 몸매 학력 그리고 별명 뽀뽀녀 등 자세히 알아보죠. google_language..

허경영 하늘궁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경영이 또 다시 이슈화가 되었습니다. 13일 TV조선 한 프로그램에서 허경영의 성추행 의혹을 지적하였습니다. 저도 채널을 돌리다가 낯익은 얼굴이 보여 시청하게 되었는데 제 눈을 사..

메가스터디 손주은 사장의 성공역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창업한지 단 3년여만에 연매출 650억원대, 순이익 200억원대의 폭발적인 성공신화를 이끌어내고 있는 벤처기업이 등장,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밑빠진 독’이라는 비난..

스타강사 이지영 연봉과 나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회탐구 영역 '1타 강사'로 알려진 이지영 강사(이투스 소속)가 최근 학생들을 상대로 포교 활동을 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이지영 강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공민지 할머니 공옥진 여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NE1 멤버로 데뷔하여 yg에서 7년간 활동을 하다가 2016년 yg와의 재계약을 포기한뒤 2NE1을 탈퇴하고 뮤직웍스와 계약을 맺고 솔로 활동중인 공민지는 올해 나이 24살이며 병신춤으로 유..

산다라박 나이 연습생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필리핀의 보아라고 불렸던 연습생이 있었어요 그이름은 바로 산다라박이라 할 수 있는데요. 어렸을때부터 필리핀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었을뿐 아니라 방송뿐 아니라 무대까지 나가면서..

김일중 아내 윤재희와 첫만남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김일중은 1979년 8월 30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35살이네요. (학력) 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 2005년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아..

정재형 나이와 결혼계획. 앨범발매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9년만에 앨범을 발매해 화제인 정재형입니다. 해피투게더4에 윤민수, 소유, 벤, 김필, 정승환과 같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6월 10일 정재형의 앨범 Avec Piano가 발매되었습니다...

개그맨 출신 트로트가수 영기 크론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2회에서는 탄탄한 기본기와 수려한 무대 매너를 갖춘 현역부 A-B조 무대와, 꽃미남 외모에 끼와 가창력까지 섭렵..

견미리 근황과 남편 주가조작 실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위 공시로 주가를 조작하고 거액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견미리의 남편 이모(51)씨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견미리의 남편은 2014년 11월부터 2016년 2월까지 A사..

임성민 남편 마이클엉거 별거 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성민과 남편 마이클 엉거는 국제결혼 8년 차 부부다. 임성민은 2011년 10월 14일 서강대학교에서 영화제작을 지도하는 미국인 교수 마이클 엉거와 결혼하였다. 임성민의 나이는 ..

임상아 이혼사유. 딸에게 미안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임상아 이혼 "딸에게 미안하다“ 가수 출신 디자이너 임상아가 10년 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했다고 털어놨다. 5일 오전 방영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사람이 좋다)에서 뉴욕..

이한위 재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한위 부인(아내) 결혼 스토리와 재혼 사연 충무로를 대표하는 명품조연배우 이한위는 어린 신부를 맞아 늦깎이 결혼식을 올렸죠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능력남입니다. 이한위 아내 최..

방은희 남편 김남희와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은희 김남희 러브스토리 탤런트 방은희의 이혼과 재혼을 살펴보면, 그녀의 행복과 불행에 그녀의 실제 성격이 밀접한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의 발전 속도..

설경구 이혼사유. 송윤아는 언제부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전부인(아내) 이혼 이유 및 루머 1996년 설경구는 연극계 선배인 안내상 동생과 결혼했으니 2006년 4년의 별거 기간을 가진 끝에 협의 이혼하게 됩니다. 설경구 전부인이..

이지아 서태지 이혼사유. 그리고 친일파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지아 인생 이야기 이지아 서태지 스캔들은 아마 한국 연예계 사상 최대의 사건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문화 대통령으로 불리던 서태지가 비밀 결혼과 이혼을 했고, 그 전처였던 이지아..

오정연 서장훈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서세원 서정희 이혼사유와 불타는 청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정희가 최근 불타는청춘에 합류를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정희는 서세원과 이혼이후 다양한 활동을 재개하며 그동안 전남편 서세원과 결혼 생활을 하면..

김소원 아나운서 재혼. 남편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BS 김소원 아나운서가 최근 재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소원 아나운서는 지난 9일 서울 시내 모처에서 대기업 사원과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에는 김소원 아..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이혼사유와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세진 감독에 대한 이야기 김세진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김세진과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근황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세진 어린 시절 *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첫만남..

쿨 김성수 이혼사유와 살인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참 묘하네요. 어떤 부부들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지고도 잘 살지만, 또 어떤 부부들은 성격차이 때문에 결국 이혼하기도 합니다. 과연 그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또한 쿨 김성수 전부인은..

김성경 전남편 이혼사유. 재벌2세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김성경는 배우 김성령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김성경은 한 프로그램에 나와서 자신의 과거사에 대해 언급했는데 과거 26살 이른 나이에 9살 많은 최연택 기자와 결혼을 해서 아들..

김상중 전부인 오세정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상중이 MBC 차기작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 노대호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만석 전처 조상경 이혼사유 및 박용우 조안과의 삼각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에 헐리우드에서나 있을 법한 장면이 한국에서도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그 일의 상세한 내막은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네요. 탤런트 오만석 부인 조상경이 이혼사유를 직접 얘기..

이찬 트로트가수로 복귀? 전처 이민영 폭행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찬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근데 이찬의 트로트 가수 변신 제2의 인생 새출발에 네티즌들이 비난 일색입니다. 배우 이찬은 누구인지, 이찬..

배우 오승은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두 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오승은이 예능 애들생각에 딸들과 출연해 화제입니다. 애들생각 오승은 두 딸과 출연 '애들 생각’에서 배우 오승은이 두 딸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16일 방송된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에는 배..

배우 김영광 박보영 열애설 및 과거 모습 화제 [내부링크]

[사진 김영광 인스타그램] 배우 김영광이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김영광 미우새 출연 배우 김영광이 미우새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가수 박지윤 조수용 카카오 대표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카카오 공동 대표가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카카오 측 관계자는 22일 오후 조수용 대표와 뮤지션 박지윤이 지난달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

강지환 성폭행 혐의 및 사건 정리 [내부링크]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충격적인 소식에 앞서 강지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강지환 나이 학력 프로필] 강지환 본명은 조태규입니다. 1977년 3..

김혜수 모친 빚투 의혹 사건 및 인생사 [내부링크]

[사진 아주경제] 김혜수가 빚투 의혹으로 논란인데요. 정확하게 말하면 김혜수 모친의 빚투 의혹입니다. 그럼 사건에 앞서 김혜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김혜수 나이 학력 프로필] 김혜수는 부..

아역배우 출신 오승윤 음주운전 방조 소식 논란 [내부링크]

배우 오승윤이 음주운전을 방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소식에 앞서 오승윤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오승윤 나이 학력 프로필] 오승윤은 서울에서 1991년 3월 27일에 태어났으며, 나이는 29살..

정찬성 박선영 부부 결혼스토리 및 일상 모습 공개 화제 [내부링크]

[정찬성 아내 박선영 딸과 아들/사진 정찬성 인스타그램] 동상이몽에 정찬성 박선영 부부의 일상이 화제입니다. 정찬성 동상이몽 아내 박선영 대청소 현장 공개 코리안좀비 정찬성이 동상이몽에서 아내 박선영..

배우 전혜빈 치과 의사 남편 및 신혼집 화제 [내부링크]

동상이몽과 펀스토랑에서 전혜빈의 활약이 두드러지네요. 전혜빈 펀스토랑 동상이몽 출연 화제 요즘 전혜빈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예능에서 활약중이네요. 전혜빈은 3일 방송된 펀스토랑에 출연해 음식솜씨를..

양준일. 과거 가세연 폭로 및 전부인 이혼사유. 재혼 부인 [내부링크]

비디오스타에 양준일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양준일 자신에 대한 루머 진실 밝혀 화제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양준일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은희 전남편 김남희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은희 전남편 김남희와 이혼한 이유부터 방은희 나이 프로필 그리고 결혼과 재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속풀치쇼 동치미 방은희 두번째 이혼 심경 방은희가 전 남편에 받았던 상처를..

김창렬 (김창열) 부인 장채희 및 아들 딸. 과거 간 이식 거부 사연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에 김창렬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김창렬은 부인과 아들,딸 4식구가 함께 사는데요. 김창렬 집과 가족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오는 11월 30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되는 신박한 정리 물욕왕..

박세리 아버지 조폭 루머 및 미혼 이유 [내부링크]

요즘 박세리가 스포츠와 예능계에서 활약중인데요. 선수 은퇴 후 감독과 해설가로 인정받더니 이제는 예능인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세리는 과연 어떤 사람인지, 박세리나이와 프로필, 그리고 재산과..

복면가왕 에메랄드 정체. 가수 유미 누구? [내부링크]

지난 5월 9일에 방영된 복면가왕에서는 아기 염소(정선아)를 꺾고 새로운 가왕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복면가왕 에메랄드인데요. 복면가왕 에메랄드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아기 염소(정선아)를 ..

전지현 남편 최준혁 직업 집안 및 이혼 루머 [내부링크]

전지현은 국내 톱 여배우 중의 한 명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영화에서 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지현은 40대를 넘긴 나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화제성을 가지고 있어 그녀의 행..

에스파 윈터 국적 논란 및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 가장 뜨고 있는 걸그룹이라고 한다면 에스파(aespa)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에스파는 4인조 걸그룹으로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리나와 윈터는 한국인이며,..

가수 유승준 과거 병역기피 논란 뒷이야기 [내부링크]

과거 병역기피 논란으로 인해 입국이 금지된 가수 유승준이 유승준 입국 문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유승준 입국 대법원 판결 병역기피 논란 국민청원 유승준 입국은 유승준 비자 발급을 거부한..

슈퍼주니어 강인 자진탈퇴 사연 뒷 이야기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14년간 활동해온 그룹 슈퍼주니어에서 자진 탈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슈퍼주니어 강인 탈퇴 이유 인스타그램 음주운전 논란 슈퍼주니어 강인 탈퇴 소식은 지난 11일 강인..

아프리카TV BJ 감스타 탈세 세무조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현재 아프리카TV 유명 BJ들에 대한 폭로와 논란이 계속되면서 실시간검색을 장악한 가운데 BJ 감스트가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 bj 감스트 탈세 혐의 세무조사 논란 bj 감스트는 얼마 전 외질혜..

영문 운전면허증 인터넷 발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단기간 해외 출장 등으로 현지에서 운전을 해야 할 경우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지금까지는 해당 국가에서 국제면허증을 발급받거나, 해당 국가의 한국대사권에서 번역 공증을 받아 운전이 가능했었습니다...

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확인해요 [내부링크]

지난 5월에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신청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올해 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은 어떻게 되는지, 현재 진행사항은 어느 단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5월 한 달 정상 접수기간에 하신..

간단한 현금영수증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세청사이트를 통해 현금영수증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곧 연말정산을 하게 될 텐데요. 여러 공제 항목 중 현금 사용 부분에 대해 세제..

국민연금 수령액 확인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4대보험 중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방법에 대해 간략히 정리를 해봤습니다. 얼마전 연금공단으로부터 국민연금 가입내역 안내서를 받았었는데요. 현재 가입 상태와 보험료 납부내역, 향후 받게 될 예상연..

위택스 자동차세 연납신청 [내부링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지방세인 자동차세를 납부해야 하는 의무가 있다는 점 알고 계시죠? 일반적으로 6월과 12월 두 번에 걸쳐 자동차세 고지서를 받은 후 납부를 하고 계실텐데요. 자동차세 연납제도를..

임원희 이혼사유. 지우고 싶은 기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원희 인생 이야기 탤런트 임원희는 인생의 굴곡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무명생활을 하다가 뒤늦게 주목을 받았지만 많은 작품 활동을 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 생활 역시 그다..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이혼사유. 최근 남자친구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신은경 이혼사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수많은 고난과 난관이 있는 인새이었기에, 신은경이 인생에 대하여 깊이 생각한 것 같네요. 또한, 신은경이 남자친구를 고백하면..

공일오비 장호일 신서영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O15B 장호일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그를 보면 뛰어난 재능과 더불어 젊음의 탕진이 느껴지네요. 한번의 결혼 실패로 그는 큰 상처를 받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온전히 남의 잘못으로 느..

명세빈 전남편 강호성과의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명세빈 찌라시 내용과 더불어, 명세빈 중장호 루머와 결별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명세빈 삭발 이유 * 데뷔 초기 명세빈의 인기 이유 * 명세빈 성형전 사진 * 명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