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gamia의 등록된 링크

 mangam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Reigns 게임리뷰 [내부링크]

현대의 중세 왕국 군주가 되어 왕좌에 앉아서, 컨트롤러를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여 자비롭거나 잔혹한 의지를 왕국에 보여주기만하는게임. 신중히 결정하고 조심스럽게 계획하면 오랜 기간 통치할 수 있기도하지..

PAPO 2020공룡 신제품 [내부링크]

오늘은 프랑스 동물피규어 회사인 '파포'사의 2020년 공룡 신작들을 리뷰하겠습니다. 파포 2020년 신작의 일부가 2020년 중순에 발매가 되면서 배송비 절약을 위한 묶음배송을 위해 올해초까지 기다렸다가 뒤늦게..

DayZ 데이즈 게임리뷰 [내부링크]

뭔가 안좋다고 까면서도 현실적인 생존겜중엔 이거만한게 없어서 결국에는 연어마냥 돌아오게되는 게임. 현재는 엔진 바뀌고나서 시간도 꽤 지난지라 사라졌던 기능이나 템들도 대다수 돌아왔고 버그도 상당히 잡..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행복한게임리뷰 [내부링크]

라스트 오브 어스, 언차티드, 다크 소울, 더 서지, 툼레이더에서 장점만을 쏙쏙 골라와 잘 버무린 게임 때로는 손에 땀이나도록 긴장감을 주고, 때로는 호라이즌 처럼 힐링 탐험 게임이 되기도 하고... 아직 초반..

더헌터 게임리뷰 theHunter: Call of the Wild [내부링크]

운이 좋았는지, 플레이를 누르고 2분 채 지나지 않아 옆에 토끼가 보이더군요 그 녀석을 관찰하기도 전에 요즘 빠른 패턴류들을 즐기던 제게, 총은 생각보다 빠르게 날라가 제 앞에있던 녀석을 한방에 보내버렸습..

게임리뷰 Coffee Talk 커피토크, 커톡 ㅋㅋ [내부링크]

엘프, 늑대인간등 판타지 요소가 들어가있음에도, 현실적인 문제들이 잘 섞여있는 작품입니다. 도트로 찍어 레트로풍 느낌이 강하고, 스토리도 재밌는 편입니다. 다만, 제가 기대했던거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 드네..

여자들이 더 많이한다는 썸썸편의점 [내부링크]

테일즈 샵의 기적의 분식집 스팀 출시 성공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된 썸썸 편의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테일즈 샵의 성공을 바라는 유저이지만 냉철한 시선으로 바라보았을때 수작 내지는 평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Dead by Daylight 데드바이 데이라이트 [내부링크]

균열이라는 시즌제 보상 테이블인지 뭔지가 생기면서 매크로가 많아짐. 뭐, 그게 아니면 블러드 포인트 때문인지 다른 이유인지는 모르겠고 어차피 나쁜 이유일 거, 그딴 건 중요하지 않음. 과장이 아니고 새벽 내..

Dead Cells 데드셀 리뷰 [내부링크]

로그라이크, 로그라이트, 로그라이크-라이크, 로그스츰미케! 그 어느것도 상관없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원하던 바뀌니깐요! 따라서, 우리는 당신을 배려하여 로그라이크 및 매트로이드바니아, 즉 로그바니아를 제..

에어컨 전기료 절감, 실외기를 시원하게하면 생기는 효과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자료 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실외기 커버의 효과에 대한 개인 견해를 피력한 내용이며 특정 상품을 폄훼하거나 판매를 방해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이렇게 까지 길게 쓸 생각은 없었는데 클리앙..

매트로베니아 할로우나이트 [내부링크]

내 인생 첫 메트로베니아 게임이며 내 어린 시절 모험한다는 기분을 다시 느끼게 해주었다. 처음으로 땅의 마을에 방문해서 신성둥지로 내려갈 때의 기분은 아직도 잊지 못할 거다. 한 지역을 클리어한다면 보상을..

문명4 [내부링크]

문명 이 이름은 게이머라면 거희 아는 그 이름 빈 공간에 자신의 토지를 만들고 그 위에 정착하여 다른 문명인들과 비교하며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어 남다른 문명을 이끌어 승리하는 게임 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

Plantera 플렌테라 [내부링크]

뭘 하든 항상 이 겜을 켜놓고 무언갈 하니 친구들이 물어보더군요 왜 이딴걸 하냐, 무슨 재미로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하냐 물어보고, 재밌냐고 물어봐도 해줄말은 없습니다. 그냥 켜놓고 냅두면..

Meltys Quest 게임리뷰 [내부링크]

진짜 엄청난 야게임입니다. 게다가 한글화도 되어있습니다! This is Very Good! 첫보1지를 보는데 소요시간 : 3분정도 (스토리 스킵하고 마을 나가 11시방향 동굴속 고블린한테 항복하면 됨) 집에서 땅콩먹으며 보..

컨커러스 블레이드 게임리뷰 [내부링크]

재밌습니다. 중국병과가 너무 쎄다, 중뽕이 너무 강하다 라는 평가가 많은데, 현재 가장 사기라고 평가받는 병종은 아필린, 아르노와 같은 서양병종이며 막상 게임을 해보면 중국의 향기가 ..

디트로이트 흔한 게임리뷰 [내부링크]

영화같은 플레이 방식의 게임이다 보니 몰입감이 아주 뛰어남. 특히 인물 그래픽은 정말 일품임. 가장 흥미로웠던 점은 선택지가 아주 다양하고 이것을 결정하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 스토리가 희망차게 흘러..

DJMAX RESPECT V 디제이맥스 리스펙트5 [내부링크]

리듬게임 중에서는 그래도 판정이 후한편이라 저같은 캐주얼 유저들이 즐기기에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작권, 음원이용 금액 등으로 인해 DLC의 가격이 이해는 가지만 게이머의 입장으로는 좀 부담되는 가격이라..

Eastshade [내부링크]

힐링에 좋은 게임입니다. 일단 가는 곳곳 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나오고 조금만 시각, 그리고 시간(시간은 계속 흐르며 낮과밤이 바뀝니다)떄만 바꾸어도 배경화면으로 써먹기 좋은 그림이 아쥬 잘나옵니다. 또 들..

프로젝터윈터 게임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세일기간 맞춰서 프로젝트 윈터 사고 게임 할 때 조심해야하는거랑, 최소한의 예의를 알려주러왔어 만약 이 게임을 친구, 혹은 혼자 하고 싶다면 꼭 읽기를 바래! + 같이 할 사람도 찾는다구! ++ 3판 연속..

SimAirport 리뷰 [내부링크]

구버전에는 한글이 있었으나 신버전부터는 UI가 바끼면서 한글이 미적용 된 겜 한국어를 제공하고 싶다면 github에 en폴더에 있는 xml 파일들을 번역후 ko폴더를 생성 혹은 있을경우 그 안에 파일을 생성해 주면..

Iratus: Lord of the Dead 이라투스 로드 오브더 데드 [내부링크]

전투는 다키스트 던전과 유사하지만 아군은 전부 언데드이기에 스트레스는 내가 준다 ㅋㅋ! 다키스트 던전의 정신 병자들 데리고 다니는거 짜증나셨던 분들은 재미있게 하실수 있습니다. 맵 이동 방식은 'Slay the..

skul 스컬 [내부링크]

조작감 흔히 조작감 좋은 플랫포머들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물 흐르는 듯 칼같은 조작감이 느껴집니다. 한 페이지안에 모든 조작법이 다 들어갈 정도로 단순하고 직관적인 조작체계를 가지는데, 대부분의 조작에 확..

Hunt: Showdown 헌트쇼다운 [내부링크]

'파크라이, 크라이시스 시리즈, 라이즈: 선 오브 로마'로 유명한 크라이텍의 '헌트: 쇼다운'. 상점 페이지에서 게임 소개를 통해 볼 수 있듯이 이 게임은 PVP가 중심인 게임이다. 트레일러를 보고 PVE 게임인 줄..

Beat Cop 비트캅 개인평점 [내부링크]

- 구입 이유 2D, 도트, 귀엽다, 공식한글화, 75%세일 - 추천 이유 도트에 공식한글화면 갓겜 생각안해도됨 시간순삭 미션이 많다. 정말 할게많다. 배경음악이 신남 - 게임 스토리 강력반에 근무하던 형사가 정치계..

Transport Fever 2 열차시뮬레이션 [내부링크]

< 트피버 1 유저의 평 > 안녕하세요. 트랜스포트 피버 1 380시간 조금 넘게한 유저입니다. 간단명료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트피버2는 현재 나와있는 교통게임 중 최강입니다. 그래픽은 PBR지원은 물론 화려한 광..

어쌔씬크리드 오디세이 70시간 후기평가 [내부링크]

극 혜자게임. 엔딩 3개 보는데 무려 70시간이 걸렸다. 엄청난 스케일과 압도되는 비주얼. 스토리도 이 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된다. 요즘 가격에 비해 매우 짧은 플레이타임으로 마음에 들지 않는 게임들이 많았지..

Graveyard Keeper 그레이브야드 키퍼 [내부링크]

장점+ 신선한 배경 + 한글화 단점 - 심한 반복 노가다 - 불편한 이동 동선 - 배경의 특색을 살리지 못함 - 없다시피 한 튜토리얼 평점 5/10 게임성 5/10 스토리 5/10 영상미 4/10 프린스 메이커 무덤지기 편 그레..

세키로 리뷰. 극악의난이도 [내부링크]

세키로란 게임을 하면서 느낀 것은,잘 만든 게임이란 것과,괴랄한 난이도에 대한 반감이었습니다.저는 소울류 게임의 악명을 들어보긴 했으나 전혀 해보지 않았고,저의 첫 소울류 게임은 이 게임이었습니다.트레일..

덴마크 탄젠트 스피커(Tangent) 음악감상 느낌 [내부링크]

막귀지만 좋은 소리에 대한 욕심은 있습니다. 좋은 소리에 대한 욕심은 있지만, 돈은 없습니다. 다행히 막귀라 비트레이트의 음질 차이는 물론이고 선재나, 심지어 블투와 aux의 차이도 잘 구분 못합니다. 아주 조..

해외 가상서버와 헤로쿠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아들이 js를 중심으로 코딩을 자습하고 있습니다. js 기반으로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모두 하고 싶다고 하니 나중에 서버라도 하나 장만해주기 위해 미리 검색을 좀 해보았습니다. 일단 vultr(벌쳐)라고 하는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