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genter의 등록된 링크

 mangen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펜트하우스의 김소연, 구미호뎐 시즌 2 주연 [내부링크]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할을 맡았던 김소연이 구미호뎐 시즌 2의 주연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구미호뎐 시즌 1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주연의 수목 드라마입니다. 구미호뎐은 판타지, 액션, 로맨스, 호러 장..

할리우드 알렉 볼드윈 영화 촬영 중 소품 총기 발사 사고 [내부링크]

알렉 볼드윈이 쏜 소품 총기 때문에 1명 사망, 1명 부상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10월 22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이 출연 중인 뉴멕시코를 배경으로 한 서부영화 '러스트' 촬영..

11월 목표로 티아라 4년만에 컴백 준비중 [내부링크]

많은 사건 사고를 겪은 티아라가 4명이 되면서 11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을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2017년에 티아라 멤버였던 소연과 보람이 탈퇴 후 4인조로 재편됐습니다. 현재 티아라 멤버는 '지연, 효민, 은정..

최성봉 거짓 암 투병 의혹, 거액의 후원금 어디로 갔나 [내부링크]

최성봉은 과거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껌팔이 출신 가수로 나와 준우승을 차지하며 '한국의 폴포츠'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탔습니다. 그렇게 성공해 팝페라 가수의 길을 걷다가 어느 날 암에 걸렸다며 암 투병..

네이트판 K 배우 혼인 빙자, 낙태 강요 폭로 [내부링크]

10월 17일 '네이트판'에서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올라와 큰 파장이 일어났습니다. 댓글에 K 배우로 지목되는 사람은 현재 '갯마을 차차차'에 출..

나는 솔로 2기 출연진 프로필과 인스타 [내부링크]

나는 솔로 2기는 남자 6명, 여자 5명 총 11명으로 진행됐었습니다. 현재는 나는 솔로 2기가 끝났고 최종 커플로 '영수영숙'이 이어졌습니다. 나는 솔로 3은 14는 10월 13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 NQ..

서경덕 교수, 중국 오징어 게임 불법 유통 비판 [내부링크]

10월 5일 성신여자대학교 교수 서경덕이 자신은 페이스북에 중국의 불법 유통을 비판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징어 게임'을 중국에서 불법 유통하고 있다며 "존중을 먼저 배워라"라고 비판..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김성원 카투사 출신 [내부링크]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10월 4일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하셨습니다.(향년 50세) 그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이날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인해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에서..

디지니플러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내부링크]

SBS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하는 런닝맨이 디즈니 플러스와 손을 잡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출시합니다. 런닝맨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런닝맨..

배구 이재영·이다영 그리스 리그 이적 [내부링크]

배구 선수 이재영·이다영 자매가 그리스 리그로 이적을 선택해 국제배구연맹(FIVB)에서 국제이적동의서(ITC)를 발급해줬습니다. 대한민국배구협회는 해외 리그로 나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지만 FIVB에서 허락해..

태양·민효린 예비부모 되다 [내부링크]

9월 27일 인터넷 뉴스 기사에 따르면 가수 태양의 아내 민효린은 현재 임신 중이며 곧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룹 빅뱅 태양(동영배, 33)과 아내 배우 민효린(35)이 결혼 3년 8개월 만에 예비부부가 되었..

빅마마 이혜정 남편의 밥을 43년째 차리다 [내부링크]

지난 9월 24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는 요리 연구가 이혜정이 결혼 43년 만에 첫 해방 데이를 맞아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방송된 해방타운에서 결혼 43년 만에 처음으로..

라디오스타 김구라 반말, 늦둥이 아빠 되다 [내부링크]

지난 9월 22일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50)가 출연 게스트들에게 반말과 삿대질하는 모습 때문에 김구라의 방송 태도가 또다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의 게스트는 2020 도쿄올림픽 여..

YG 양현석 술값 3억 외상 억대 횡령 유죄 [내부링크]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현 YG 최대 주주 양현석이 클럽 및 주점 운영 업체 대표의 수억 원대 횡령 혐의로 유죄를 받았습니다. 대법원 2부는 횡령 혐의로 기소된 씨디엔에이 대표 김 씨에게 징역 1..

허이재 폭로에 지목된 오지호 [내부링크]

지난 9월 10일 배우 출신 허이재는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출연하여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제목으로 과거 자신의 작품 촬영 당시 당했던 상대 배우의 갑질을 공개했습니다. 허이재는..

펜트하우스 3 종영, 비극적 결말 [내부링크]

※ 내용의 스포일러가 섞여 있으니 읽기 전에 주의해주세요. 지난 9월 10일 금요일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3'이 14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습니다. 펜트하우스 3은 기존의 1, 2 시즌보다 내용이 더 막장으로..

먹는 코로나 치료제, 올해 가능할까? [내부링크]

코로나19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많은 피해가 입고 있는데요.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맞고 있습니다. 코로나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백시의 도움이 필수적이지만 '먹는 코로나 치료제'가 나온다..

방탄소년단 빌보드 역주행, MTV 올해 최고의 슈퍼스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의 'Butter'가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역주행을 하며 14주째 최상위권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8월 31일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서 방탄소년단의 Butter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마마무 휘인 더 라이브와 전속계약 [내부링크]

마마무 휘인이 가수 라비가 설립한 자체 라이블 '더 라이브'에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8월 31일 라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휘인의 합류 소식을 알렸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휘인의..

가세연 김용호 유튜브 접는 이유 [내부링크]

8월 27일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가 유튜버 활동을 중단한다고 선언한 동영상을 하루 만에 삭제했습니다.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생방송을 통해 본인의 심경을 이야기했습니다. "제 모습을 돌아보니 괴물..

그것이 알고 싶다 1274회, 에기와 월척 - 구룡포 스캔들 [내부링크]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274회에서 가짜 수산업자 김 씨가 만든 구룡포 스캔들의 진실을 방영했습니다. 8월 28일 '에기와 월척-구룡포 스캔들' 편을 방영했습니다. '포항 오징어 게이트'라고 한동안 뉴스를 떠들썩..

슬기로운 의사 생활 안은진 AUU 전속계약 [내부링크]

안은진 출생 1991년 5월 6일 (30세) 국적 대한민국 출신지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금천구 CI 금천구 본관 거란 안씨 신체 168cm, 46kg, A형, 240mm 가족 부모님, 남동생 학력 진선여자고등학교..

IS 카불 공항 폭탄 테러, 안타까운 100여명 사망 [내부링크]

8월 26일(현지시간) 극단 주의 무장 단체 이슬람 국가(IS)가 아프가니스탄 카불 공항 근처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를 했습니다. 총 2차례의 폭탄 테러가 있었지만 IS는 두 번째 폭탄 테러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나는 솔로 결혼의 주인공, 영철영숙 [내부링크]

나는 솔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에서 '영철영숙'이 실제 '결혼 커플'의 주인공임이 밝혀졌습니다. 이미 그전에 8월 19일 영숙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영철임을 스포 했는데 지금은 방송 후 공식적으로 사..

유 퀴즈 국가대표 특집 2, 신재환&여서정, 오진혁&김우진&김제덕 [내부링크]

오늘 저녁 8시 40분에 유 퀴즈 국가대표 특집 2가 방영됩니다. 국가대표 특집 2로 '체조선수 신재환, 여서정'과 '남자 양궁팀 오진혁, 김우진, 김제덕' 그리고 '배우 황정민'이 출연합니다. 여서정(19세)은 이번..

조이크러쉬 공식 열애 [내부링크]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가 공식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조이 조이 (박수영 | JOY) 가수 출생 1996년 9월 3일 신체 167cm, A형, 240mm 종교 개신교 소속 그룹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수상 201..

아는 형님 김희철 하차 논란 [내부링크]

네이버 연관 검색어에 아는 형님 김희철 하차라는 연관 검색어가 떠오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희철 김희철 가수, 탤런트 출생 1983년 7월 10일 신체 176cm, 61kg, AB형 소속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김정..

나혼자산다 성훈 키스마크, 하차 논란 [내부링크]

성훈의 목 주변에 상처가 있는 것이 발견되면서 혹시 키스 마크가 아닌가 하는 사람들의 의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방성훈 성훈 탤런트 신체 185cm, 74kg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학력 용인대학교 사회..

아이콘 바비 깜짝 결혼 발표 [내부링크]

YG 소속 보이그룹 아이콘 멤버 바비(본명 김지원·26)가 결혼과 함께 다음 달 출산 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비 BOBBY (김지원) 가수 출생 1995년 12월 21일 신체 175cm, 68kg, O형 종교 개신교 소속 그룹 iKON,..

컬처랜드 문상 기자, 문상훈, 빠나더스 [내부링크]

지난 16일 문상 기자가 9시 뉴스 촬영 중 청계천에 빠지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문상훈, 빠나더스 문상훈 1991년 5월 9일 (30세) 소속 빠나더스 종교 천주교 병역사항 카투사 학력 중동고등학교, 아주대학교 경형..

나는 솔로 영철 영숙 결혼, 인스타 스포 [내부링크]

‘나는 솔로’가 실제 결혼하는 ‘신랑’의 정체가 영철임을 공개해 발칵 뒤집어놓았다. 18일 방송된 NQQ,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6회에서는 “마음속에 단 2명만 남기고 영원히 지우라”..

탤런트 김민경 16일 별세, 향년 61세 [내부링크]

중견배우 김민경이 별세하셨습니다. 향년 61세. 김민경 김민경 영화배우, 탤런트 출생 1960년 9월 27일, 서울특별시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가족 수상 1981년 대한민국연극제 신인상 경력 1979 극단 신협 단원..

나혼자산다 기안84 왕따 논란, 몰래카메라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의 2021년 8월 13일 방영분에서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기안84에게 모욕감을 주는 과도한 몰래카메라를 연출하여 논란이 된 사건입니다. 몰래카메라는 심각한 상황에서 좋은 상황으로 가는 깜짝 반전..

김구라 재혼녀 누구?, 나이, 이혼사유 [내부링크]

방송인 김구라(본명 김현동)가 재혼한 아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김구라 김구라 (김현동) MC, 개그맨 출생 1970년 10월 3일, 인천광역시 신체 184cm 소속 사라인엔터테인먼트 학력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 학..

오은영 에르메스, 상담비 논란? [내부링크]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오은영, '국민 육아 멘토', '육아의 신'으로 알려진 오은영 박사가 고가 상담료와 에르메스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오은영 오은영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작가 출생 - 1965년 9월 9일 (55세),..

윤계상 차혜영과 결혼발표, 논픽션 [내부링크]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올 가을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5세 연하의 예비 신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윤계상 프로필 출생 - 1978년 12월 20일 (42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대한민국 신체 - 182cm,..

배다해이장원 결혼 발표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배다해(38)가 밴드 페퍼톤스 이장원(40)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배다해 배다해 가수, 뮤지컬 배우 출생 1983년 9월 7일 신체 165cm, 41kg, A형 학력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데뷔 2010년..

유애자 감독관, 무례한 질문, 김연경 [내부링크]

8월 9일에 도쿄 올림픽을 마치고 여자 배구 대표팀이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바로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이때 기자회견 진행자가 유애자 감독관입니다. 김연경 선수는 인터뷰 때 "아직 국제대회 은퇴를 결정했다고..

카바디, 이장군, 뭉쳐야찬다2 [내부링크]

카바디 개요 Kabaddi, कबड्डी. 힌디어로 '숨을 참다.' 숨을 멈추고 공격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공격 중인 선수는 계속 카바디! 카바디! 라고 외친다. 인도의 고대 서사시에 등장하는 한 왕자가 적..

영화 블랙 위도우 쿠키 해석, 발렌티나가 누구야? [내부링크]

블랙 위도우(Black Widow) 개봉일: 2021. 07. 07 장르: 액션, 모험, SF 런타임: 134분 감독: 케이트 쇼트랜드 출연: 스칼릿 조핸슨,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빗 하버 등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블랙..

김용건 39세 연하 여자 친구의 임신 [내부링크]

김용건 프로필 김용건 탤런트, 영화배우 76세 (만 75세) 황소자리 개띠 출생 1946년 5월 8일, 서울특별시 신체 178cm, 71kg 가족 아들 하정우, 아들 차현우 데뷔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 김용건 39세 연..

악뮤(AKMU) 낙하 가사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뮤 신곡 <낙하>의 가사 해석입니다. 가사 해석은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해석했습니다. 그렇기에 가사에 대한 해석이 부정확할 수도 있지만 사람마다 느낌이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악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