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gonwespaper의 등록된 링크

 mangonwespap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2022-01-25 경제 신문읽기 [내부링크]

러시아가 가스관 잠그나? 유럽 에너지 대란 '공포' 러시아는 천연가스 대국이다.러시아의 영토에 천연가스가 많이 묻혀있다.러시아는 유럽의 천연가스 대부분을 수출하는데 러시아의 수출방법은 배관을 통해서 각..

2022-01-24경제 신문읽기 [내부링크]

나의 생각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거 가능할까? 바이든 과 나토는 러시아에 우크라이나를 침공시엔 경제 제제를 가하겠다고경고한다.그러나 러시아는 중국이 있고 실제로 중국과 러시아의 거래가 더 활발..

2022-01-21 경제 신문읽기 [내부링크]

내가 가져온 기사 중국이 두 달 연속으로 사실상의 기준금리인 1년 만기 대출우대금리(LPR)를 내렸다.지난해 하반기부터 급속하게 둔화하고 있는 경기를 부양하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중..

2202-01-20 경제 신문읽기 [내부링크]

내가 가져온 기사 핵심 자회사를 쪼개 상장시키는 물적분할에 대해 증권사 리서치센터들이 부정적 평가흫 내놓기 시작했다.물적분할을 긍정적으로 봐라보던 증권업계의 기류가 바뀌고 있다는 분석이다.그동안 증..

2022-01-19 경제 신문읽기 [내부링크]

 내가 가져온 기사 '100가구 이상'전기차 충전기 의무화 이달 28일부터 신축 아파트는 총 주차면수의 5%,기존 아파트는 2%이상에 전기차 충전기를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8일 이 같은 내..

가고싶다... [내부링크]

너무 이쁜 사진을 봐서 올립니다. 이런 춥지도 않은 섬에서 해먹을 펼처 놓고 낮잠 한숨 자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경제 기사 스크랩은 조만간 시작하겠습니다.책 리뷰도 조만간 시작할게요. 서툴어도 재밌게 봐..

안녕하세요 1일1신문 읽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일 1신문 읽기로 찾아올 망고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매일경제 신문 읽기로 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