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moolbaksa의 등록된 링크

 manmoolbaks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잔여 백신 예약 홈페이지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가 강화가 되면서 백신 패스가 의무화가 시행이 되었습니다. 이중에서도 다행히 서울에서 백신 패스를 풀어 일시적으로 중단을 하였습니다. 현재 많은 곳들이 백신에 대한 의무화를 진행하..

자동차세 연납신청 알아보기 [내부링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밝아 오면서 항상 날아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세를 내라고 하는 것입니다. 자동차세를 연납신청을 하게 되면 매년 9.15% 공제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납부한 이..

백신패스 6종 효력 정지, 방역패스 6종 해제 [내부링크]

백신 패스 6종 효력 정지, 방역 패스 6종 해제 백신패스 해제 백신패스 6종 효력정지 바로가기 - 목차 - 1. 백신 패스 6종 효력 정지 2. 백신 패스 서울에서는 정지 타 시, 도는 유지 1. 백신 패..

998회 로또 당첨번호 및 999회 로또 예상번호 범위 [내부링크]

어제 발표된 998회 로또 당첨번호 발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확인 바로가기 - 목차 - 1. 998회 로또 당첨번호 조회 2. 998회 로또 당첨금 및 당첨 게임 수 3. 998회 로또 1등 당첨 지역 4. 999..

LG 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 [내부링크]

IPO를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옵니다. 바로 LG에너지 설루션을 통해서입니다. 한번 엘지 에너지 설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에너지 설루션 청약 바로가기 1. 엘지 에너지 설루..

아동수당, 양육수당 지급대상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아동수당, 양육수당  지급대상 및 신청 방법 확인해보기 아동 수당 확인 바로가기 아동수당 0~ 6세 아동에게 일정 금액을 지급하는 제도로서 2018년 9월부터 시행이 되었으나 초기에는 2인 이상 가구 기준으..

4차산업혁명에 관한 미래과학1- 빅데이터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에 관한 미래 과학1- 빅데이터 안녕하세요. 만물박사입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이라는 것은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드론 자율주행차, 빅데이터, 로봇기술, 가상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