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i의 등록된 링크

 map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0건입니다.

현대차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현대차는 내년에 손을 놓고 주행할 수 있는 레벨 3 자율주행차를 양산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어릴 적 미래 공상 과학에서만 꿈꿨던 일이 현실이 되는 게 머지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컴투스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컴투스가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를 결합한 컴투버스라는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하겠다고 선언하면서 급등세를 연출했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될 수밖에 없는 종목이라 향후 주가의 방향에 대해서도 궁금해지는데요...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다 팔고 나와야 할까? [내부링크]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는 양대 마켓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초기 흥행으로 기대감이 조금씩 오르고 있는데요. 최근의 악재로 곤두박질친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다시 회복될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비중 줄여야 할때? [내부링크]

SK하이닉스는 3개월 만에 장중 주가 11만 원선을 회복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11만 원에 안착하지는 못했는데요. 향후에도 계속해서 상승세 이어갈지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S..

전국민 6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내부링크]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전국민 6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말하면서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내년 예산으로 지급하겠다는 건데 오늘 국회 예결위에서 여야 간 공방이 예상되는데요. 그래서 오..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보호예수 물량 출회를 앞두고 오늘 급등세를 연출했습니다. 긴 조정 이후 오랜만의 반등인데요. 앞으로 계속 오름세를 이어갈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SK아이이테..

셀트리온 주가 전망, 반등 나와줄까? [내부링크]

셀트리온 주가는 오늘 화이자 경구용 치료제 개발 소식에 5.74%나 빠지면서 급락했습니다. 셀트리온은 처음으로 20만 원선이 무너졌다고 하는데요. 인기가 많은 종목인만큼 한숨을 쉬는 투자자분들이 상당히 많을..

삼성전자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 급등에도 불구하고 오늘 이렇게 지지부진한 주가 흐름 보여주었습니다. 올라갈 듯하면서도 좀처럼 쉽게 올라가지 못하는 모습인데요. 그러면서 향후 삼성전자 주가의 움직임에..

서연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오늘 야권 대선 후보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정치테마주들 굉장히 핫했는데요. 서연은 윤석열 대선후보 선출 소식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과연 이 흐름 계속 이어갈 수..

심텍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심텍은 오늘 장에서 굉장히 많은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3분기 어닝서프라이즈에 DDR5 모멘텀이 주목받으면서 급등세 연출했는데요. 앞으로의 심텍 주가 방향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

아이큐어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아이큐어에서 세계 최초로 알츠하이머 치료를 위한 도네페질 패취를 국내승인 받았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 번씩 먹어야 하는 경구용 대신에 일주일에 두 번 부착하는 패치 형식으로 개발한 신약으로 굉장히 혁신적..

에스엠상선 상장 철회, 이유는? (SM상선) [내부링크]

4일부터 공모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었던 에스엠상선이 상장 추진 철회를 결정했습니다. 이번 달 청약 종목 중에 상당히 인기가 높았던 종목이어서 더욱 의아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엠상선..

현대차 주가 전망, 다시 올라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현대차는 전기 SUV 콘셉트카인 '세븐'의 공개로 오늘 급등했습니다. 그동안 조정 이후 지지부진했던 현대차이기에 오늘의 상승세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앞으로 다시 예전의 주가로 회복할 수 있을지..

요소수 대란, 요소수 관련주는? [내부링크]

최근 때아닌 '요소수' 대란으로 전국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온라인 여기저기서 이 요소수를 구하지 못하고 있다는 화물차주들의 아우성이 빗발치고 있는데요. 청와대 청원까지 등장했습니다. 이름도 생소한 요소수..

카카오뱅크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는 대손비용 증가 우려가 제기되면서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가 상장 첫 날인 오늘 급등세를 보이고 있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인데요. 향후 주가 움직임에 대한 방향성에 대해서도 관심이..

카카오 주가 전망, 카카오페이 따상과 함께 급등할까? [내부링크]

카카오는 오늘 1.99%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카카오페이가 드디어 내일 상장을 하는데 이에 따라서 오늘 카카오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향후 카카오의 상승 흐름이 나와줄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모..

다날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가능할까? [내부링크]

다날의 계열사인 플렉스페이가 아트테크 기업인 갤러리K와 미술품 가상자산 결제사업 제휴를 체결했다는 소식에 급등했습니다. 현재 다날 주가는 너무 많이 올라있는 상태인데 여기서 더 올라갈지에 대해서 궁금하..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엔씨소프트는 오늘 4일 리니지W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급등세를 연출했습니다. 8월 말 큰 조정을 받으면서 폭락을 했던 엔씨소프트가 이제는 조금씩 올라오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향후 주가의 움직임에 많은..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일정, 수요예측 결과 [내부링크]

마마무와 오마이걸 소속사 알비더블유(RBW)가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하면서 공모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시장에서는 지난해 청약 돌풍을 일으킨 하이브(구 빅히트)와 유사한 점이 많다는 이유로 흥..

마인즈랩 공모주 청약일정, 수요예측 결과 [내부링크]

인공 인간 전문기업 마인즈랩이 이번 달 코스닥 상장을 위한 공모절차에 돌입했습니다. 16일 마인즈랩은 전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금융위원회에 제출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마인즈..

위메이드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위메이드는 오늘은 NHN과 블록체인 동맹 소식에 14.18%의 강한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위메이드 주가는 최근에 정말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향후에도 이런 오름세가 이어질지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한일시멘트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갈까? [내부링크]

건설 경기 회복 기대감에 오늘 시멘트 관련주들 급등했습니다. 한일시멘트도 이 중 하나로 주가가 무려 14.2%나 오르면서 큰 오름세를 연출했는데요. 앞으로 시멘트주들 더 올라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기대가 모..

이재명 6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1인당 100만원 지급 [내부링크]

코로나가 아직 끝나지 않은 가운데 6차 재난지원금 추가 지급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6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 신청, 대상 또한 많은 관심을 낳게 하는 부분인데, 이재명 지사의 발..

셀트리온 주가 전망, 저가 매수의 기회일까? [내부링크]

셀트리온은 끝없는 하락에 시총 탑10 밑으로 추락하면서 오늘 시가총액이 48조 원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인기가 많은 종목인 셀트리온의 향후 주가 움직임에 대해서도 많이 걱정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

바이옵트로 공모주 청약일정, 수요예측 결과 [내부링크]

어느덧 10월 말일입니다. 이제 11월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다음 달에 진행되는 공모주들의 청약일정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종목은 바이옵트로입니다. 아마 생소한 종목일 듯한데요. 그..

트윔 공모주 청약일정, 수요예측 결과 [내부링크]

올해 공모주 시장은 연이은 대어급 주자들의 증시 입성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트윔의 공모주 청약 소식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엠상선 공모주 청약일정, 수요예측 [내부링크]

에스엠상선이 11월 상장을 앞두고 공모주 청약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많은 투자자분들이 관련 정보와 일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엠상선 공모주 청약일정, 수요예측에 대해..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갈까? [내부링크]

SK바이오사이언스는 오늘 노바백스가 자사 백신을 영국 의약품 규제기관에 승인 신청을 받았다는 소식 속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상승세 이어갈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NH올원리츠 공모주 청약일정 및 주관사 [내부링크]

NH농협리츠운용이 운용하는 NH올원리츠가 11월 코스피 상장을 추진합니다. 이번 공모로 1405억 원을 조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관련된 일정 또한 공개가 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NH올원리츠 공모주 청약..

지오엘리먼트 공모주 청약일정, 수요예측 결과 [내부링크]

반도체 부품 제조 전문기업 지오엘리먼트가 오늘(28일)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 나섭니다. 지오엘리먼트는 어떤 기업인지, 관련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오엘리먼트 공모주..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가능성은?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 소식에 오늘 급등했습니다. 요즘 대세주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게임주들인데요. 이 때문에 향후 카카오게임즈 주가 움직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

삼성전자 주가 전망, 지금이 바닥일까?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업황 부진 우려에 최근에도 좀 지지부진한 주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민주인만큼 정말 많은 투자자분들이 이제 오를 때도 되지 않았냐며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고 있는데요. 십만전자는 정말 꿈..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대상 등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들의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닐 텐데요. 올해 3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조치에 따른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이 27일 시작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상..

디어유 공모주 청약일정 및 주관사 [내부링크]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 기업 디어유는 28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코스닥시장 상장 절차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이에 디어유 수요예측일, 공모청약일, 납입일, 환불일, 주관사 등의 정보가 궁금하..

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청약일정 및 수요예측 [내부링크]

디지털 금융 플랫폼 전문 기업 아이티아이즈가 오는 11월 코스닥 시장의 진출을 노립니다. 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아이티아이즈는 투자설명서를 통해 투자자들에 위험요소를 공시하기도 했는데..

아모그린텍 주가 전망, 투자 이어가도 될까? [내부링크]

아모그린텍은 오늘 20.71% 대폭 상승한 모습입니다. LFP 배터리 관련주로 묶이고 있죠. 장중 한때 살짝 밀렸다가 다시 큰 폭으로 올라서 52주 신고가를 경신했습니다. LFP 배터리 중국 납품 이력 부각에 오늘 급등..

11월 공모주 청약일정 깔끔 정리 [내부링크]

가을이 시작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월이 끝나가는 걸 보니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이제 다음 주면 11월이 시작되는데요. 이번 달에는 카카오페이의 청약이 가장 큰 화제였는데 다음 달에는 어떤 공모주들이..

크래프톤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크래프톤은 오늘 주가 등락을 거듭하다가 다음 달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기대감에 상승 모멘텀이 유효하다는 의견들이 나왔습니다. 크래프톤 주가 앞으로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겠는데..

지니너스 공모주 청약일정, 주관사 등 총정리 [내부링크]

정밀 의료 유전체 진단 전문기업 지니너스가 다음 달 코스닥 시장에 진입합니다. 상장 후 글로벌 유전체 분석 시장을 개척해 신약개발 플랫폼 기업으로 발전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지니너스..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추가 매수 시점일까? [내부링크]

SK하이닉스가 현존 최고 사양 D램인 HBM3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면서 주가는 2.28% 상승했습니다. 이 HBM3는 영화 163편을 1초에 처리할 수 있는 데이터 처리속도를 가졌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

피코그램 공모주 청약일정 및 주관사 [내부링크]

10월 말에 공모주 청약이 잡혀있는 기업은 카카오페이에 이어 피코그램이 있습니다. 다소 생소한 기업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실 테지만 정수기를 만드는 회사로 신소재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

이혼 국민연금 분할 총정리 [내부링크]

노후 안정을 위한 최대 관심사 중 하나죠. 바로 국민연금입니다. 하지만 만일 배우자의 명의로 국민연금이 나오는데 현재는 이혼을 한 상태라면 본인도 받을 수 있을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SKC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SKC는 오늘 3.85% 오름세를 보였습니다. 테슬라가 전기차에 사용하는 배터리 전량을 리튬 인산철 배터리(LFP)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도 오늘 상승했는데요. 향후 주가의 방향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쏠리고..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주관사 등 총정리 [내부링크]

고평가 논란에 규제 이슈까지 겹치며 두 번이나 상장 일정을 연기했던 카카오페이가 3수 만에 희망범위 최상단인 9만 원에 공모가를 확정했습니다. 기관 수요예측에는 1545곳이 몰렸고 경쟁률은 1714.47대 1을 기..

휴마시스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휴마시스는 셀트리온과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계약으로 오늘 상한가에 안착한 모습입니다. 휴마시스의 항원 진단키트는 미국에 공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휴마시스 주가 앞으로 더 올라갈 수 있을지도 궁금합..

비트코인 시세 폭락 7660만원→966만원, 원인은?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가 대규모 폭락이 일어났습니다. 당시 비트코인 가격은 7660만 원에 거래되고 있었는데 순식간에 966만 원으로 폭락한 것인데요. 이에 많은 비트코인 투자자들이 멘붕에 빠..

누리호 발사 관련주 및 전망은? [내부링크]

우리 기술력으로 만든 누리호가 지난 21일 오후 성공적으로 발사되자 주가에 추가적인 모멘텀 작용 여부 등 관련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발사에 성공한 나로호는 러시아 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전망, 다 팔고 나와야 할까? [내부링크]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오늘 5.5% 정도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누리호 발사를 앞두고 관련주들이 오늘 급락을 했는데요. 발사는 분명히 호재인데 왜 이런 현상이 나오는 것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선물 ETF가 출시되면서 관련주인 우리기술투자가 오늘 4.61% 급등했습니다. 이번 비트코인 선물 ETF의 출시로 인해 궁극적으로 현물 시장 기반 ETF 출시를 위한 다리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

카카오 주가 전망, 상승 랠리 시작될까? [내부링크]

정부의 규제 속에 크게 조정받았던 카카오가 오늘 5% 가까이 올랐습니다. 카카오 주가는 얼마 전 반등을 시작으로 서서히 조금씩 올라가며 회복하는 모습입니다. 이 상승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면서 상승 랠리가..

마이네임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이 오징어 게임의 뒤를 이어 대박 조짐을 보이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벌써 세계 시장에서 4위에 등극하였고 앞으로 1위 자리까지 노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마이네임 관련주..

KEC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KEC 생소할 수 있겠지만 자율주행 관련 종목입니다. 글로벌 전기차 전력 반도체 공급 모멘텀 부각에 오늘 상한가에 도달했는데요. 앞으로 더 올라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 투자자분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HMM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해운주인 HMM은 오늘 외국인의 매도세와 더불어 해상운임의 하락 소식과 함께 주가가 3% 빠진 모습입니다. 수주도 잘 나오고 있고 실적 관련 호재도 계속해서 나와주고 있지만 주가는 좀처럼 힘을 못쓰는 상황인데..

신원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대북주인 신원은 북미 관계 개선 기대감에 오늘 수혜를 입었습니다. 최근 들어 대북 관련한 호재들이 계속해서 나와주면서 대북관련주들이 크게 상승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신원의 앞으로의 전망 또한..

삼성전자 주가 전망, 10만전자 갈까?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지수 반등과 함께 오늘 장중 7만 원선에 복귀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들고 있는 국민주인만큼 그 관심이 어느 종목보다 뜨거운 지금인데요. 앞으로 더 올라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많이..

대우부품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갈까?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업체 리비안이 대우부품의 전기차 부품에 대해 테스트를 완료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리비안 관계자들은 뉴욕증시 상장을 앞두고 국내 소재·장비 기업들과의 협력을 위해 한국을 방문할..

에어부산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에어부산은 부산~괌·사이판 직항길이 이르면 내달 다시 오픈한다는 소식과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인천국제공항 입국만을 허가했지만 이제는 지방공항의 국제선 확대를 결정한 것인..

엘앤에프 주가 전망, 2차 전지 초강세? [내부링크]

미래에셋증권에서 거래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15일 오전 가장 많이 사들인 종목은 엘앤에프였습니다. 주식 초고수들이 이 종목에 투자한 이유는 2차 전지 성장에 대한 기대감 때문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래서..

하이브 주가 전망, 투자 이어가도 될까? [내부링크]

하이브는 위드 코로나 전환으로 BTS의 오프라인 공연 재개 기대감에 오늘 급등했습니다. 하이브는 15일 오전 10시 25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전일 대비 1만 5500원(5.37%) 오른 30만 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그..

한국비엔씨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한국비엔씨는 코로나 치료 후보물질인 안트로퀴노놀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긴급사용승인 신청이 임박했다는 소식 속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오늘은 무려 22.05%나 오르면서 강한 상승세를 나타냈는데요. 그래서..

흥아해운 주가 전망, 연속 상한가 가능할까? [내부링크]

앞서 흥아해운은 자본잠식으로 증시 퇴출 위기에 몰렸다가 기사회생하면서 지난달 15일부터 5 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찍었던 종목인데요. 오늘도 상한가에 안착을 하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포스코강판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포스코강판은 3분기에 달성한 사상 최대 실적이 공시됨에 따라 오늘 26.13%라는 아주 높은 급등세 연출했습니다. 포스코강판의 매출은 실로 어마어마하게 많이 올랐는데요. 이에 앞으로의 주가의 움직임에도 기대..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갈까? [내부링크]

일명 '두슬라'로 불리는 두산중공업은 오늘 글로벌 에너지 대란으로 원자력 관련주가 주목받으면서 16% 가까이 급등하였습니다. 에너지가 부족한 시대가 올 줄은 정말 예전엔 상상도 못 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센트랄모텍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센트랄모텍은 루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소식에 깜짝 장중 급등했습니다. 다소 생소한 종목일 수 있지만 센트랄모텍은 자동차 부품 납품업체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센트랄모텍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알..

셀트리온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이전에 경구용 치료제 개발 소식 속에 셀트리온 주가는 많이 빠졌었는데요. 너무나 과도하게 빠진 탓일까요? 셀트리온은 외국인 순매수 종목 2위에 오르면서 그들은 저가매수의 기회로 보고 발 빠르게 주워 담고..

카카오 주가 전망, 저가 매수할 시점일까? [내부링크]

카카오는 네이버와 함께 정부의 플랫폼 사업 규제의 직격탄에 주가는 급락하였고, 최근에 약간의 반등은 있었지만 좀처럼 올라오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카카오는 삼성전자에 뒤를 잇는 가장 핫한 종목이기..

에스엘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오늘 에스엘은 14.26%라는 아주 높은 강세를 보였는데요. GM뿐만 아니라 에스엘의 여러 고객사들로의 물량 증가가 기대되면서 크게 상승했습니다. 자동차 부품주들의 등락률과 재무 상태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

LG화학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LG화학 주가는 오늘 3.66%의 오름세를 보였는데요. 2차 전지 소재의 성장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에 오늘 상승했습니다. 앞으로 더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LG화학 주가 전망에 대..

쇼박스 주가 전망, 상한가 또 가능할까? [내부링크]

쇼박스는 오늘 오늘도 상한가에 도달한 모습입니다. 현재 오징어게임으로 전 세계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굿즈나 패러디 등 그 인기몰이가 엄청난 상황인데요. 오늘은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 기대감에 크게 상승하는..

네이버(NAVER)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가능할까? [내부링크]

네이버(NAVER)는 미국 기술주 반등에 동반 상승한 인터넷 대표 기술주인데요. 그동안 연일 하락하면서 힘든 시기가 이어졌는데 오늘 5.50%나 상승하면서 이틀 연속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NAV..

삼성전자 주가 전망, 6만전자 갈까?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주 이상은 들고 있다는 국민주죠. 바로 삼성전자입니다. 역대급 매출에도 불구하고 각종 악재와 더불어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은 세계 증시 속에서 삼성전자 주가는 하루가 다르게..

HK이노엔 주가 전망, 추가 하락 이어질까? [내부링크]

오늘 장 초중반에는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한 머크사의 관련주들이 부각되면서 HK이노엔이 급등했습니다. 하지만 장 후반에 가서는 결국 14.52% 내리면서 강한 급락세를 연출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HK이노..

삼성SDI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2차 전지 관련주 삼성SDI는 리비안 자체 배터리 생산 계획 소식에 오늘 하락했습니다. 증권 시장의 침체도 영향이 있겠지만 삼성SDI가 3분기 최대 실적을 예상하는 상황에도 주가가 내리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래서..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8만원 초반까지 하락한다. [내부링크]

코스피 3천 선이 붕괴되면서 우리나라 증시가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주주분들이 울상을 지으며 한숨 쉬는 날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오늘 시총 상위주인 SK하이닉스는 1.37% 내리는 모..

자이언트스텝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오늘 장에서 유일하게 빨간 불을 켰던 종목은 유일하게 메타버스였습니다. 오늘 자이언트스텝의 경우에는 유상증자와 무상증자 이슈도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자이언트스텝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

바른손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갈까? [내부링크]

바른손 주가는 오늘 봉준호 감독과 영화 2편을 제작한다는 소식 속에 29.97% 오르며 상한가에 도달했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에 이어 최근에 넷플릭스 오징어게임까지 한국의 드라마와 영화의 전 세계에서의..

LG전자 주가 전망, 저가 매수의 기회일까? [내부링크]

LG전자는 전장 사업 부문의 불확실성과 더불어 목표주가를 하향하는 리포트까지 나오면서 오늘 1.57% 빠진 모습입니다. 가전제품의 대장주인 LG전자는 9월 이후 11%나 빠져서 투자자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동진쎄미켐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동진쎄미켐은 오늘 가짜 뉴스가 퍼지면서 장중에 상한가를 찍기도 했지만 결국 3%대의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이에 수익을 낸 분들도 계시겠지만 반면 피해를 보거나 물린 투자자분들도 많이 계실 듯한데요. 그래..

카카오 주가 전망, 저점 매수의 기회일까? [내부링크]

카카오는 어제 급락을 했었는데 오늘은 투자자들이 저점 매수의 기회로 보았는지 결국엔 1.29% 소폭 오른 모습입니다. 이 흐름이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정부가 내일 10월 1일부터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를 회복시키기 위해 늘어난 신용·체크카드 사용액의 10%를 현금성 충전금으로 돌려주는 상생소비지원금(신용카드 캐시백) 제도를 시행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대상, 이의신청 [내부링크]

아마도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기다리셨을 텐데요. 바로 이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의 지급이 30일부터 시작됩니다. 정부는 지난달 17일 시작된 신속 지급을 통해 미리 선정해 놓은 지원 대상 사업체 179만개사에 별..

HMM 주가 전망, 끝없는 하락 이어지나? [내부링크]

BDI지수도 잘 올라가고 있는데 오늘 시장 여파 때문일까요, 오늘 HMM은 3.54%나 빠진 모습인데요. 계속되는 하락세에 투자자분들의 속은 타들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HMM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

공공요금 동결, 물가 안정 우선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 물가를 보면 정말 이게 나라인가 싶을 정도로 올랐는데요. 그러다 보니 "내 월급 빼고 다 오른다."라는 말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상황입니다. 그러는 와중에 정부는 오늘 물가 안정을 위해 공공요..

현대차 주가 전망, 10만원대까지 내려갈까? [내부링크]

모빌리티 기술 협업 필요 의견에 오늘 목표주가가 하향 조정되는 리포트가 나왔습니다. 285,000원까지 하향 조정되었는데요. 최근에 자동차, 특히 완성차 주들의 부진이 심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차 주..

후성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후성은 오늘 15%나 오르면서 큰 폭의 상승을 견인했습니다. 동사는 2차 전지 재료와 자동차·반도체용 냉매가스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보니 전기차, 반도체 투자 확대 효과로 급등세에 들어간 모습인데요. 그래서..

버킷스튜디오 주가 전망, 또 상한가 가능할까? [내부링크]

버킷스튜디오는 오징어게임의 흥행 속에 이틀 연속 상한가에 올랐습니다. 그만큼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어마어마한 작품인데요. 앞으로도 이 흐름 유지가 될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버킷스튜디..

아난티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아난티는 오늘 14.49%, 남북경협주로 대표적으로 움직였습니다. 우리나라가 제시한 남북 종전 선언에 관해서 북한이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크게 상승하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난티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다 팔고 나와야 할까? [내부링크]

SK하이닉스는 D램과 관련해서 업황이 좋지 않다는 소식 이후에 계속 좋지 않은 흐름을 가져갔습니다. 하지만 오늘 업황을 회복할 수 있겠다는 반전 리포트가 나오면서 다시 한번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

카카오 주가 전망, 반등 나올까?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가 연일 하락세입니다. 오늘은 3.77%나 떨어지면서 다시 한번 파란불을 킨 모습인데요. 10월 1일 국정감사가 있기 전까지 리스크가 계속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주가 전망에 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전망, 박스권 탈출할까? [내부링크]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누리호 발사와 관련하여 수혜주로 평가받으면서 최근 각광받고 있습니다. 반면 아직은 주가가 크게는 오르진 않은 상황이라 향후 주가의 방향이 궁금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화에어로스페이..

NHN한국사이버결제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NHN한국사이버결제 주가는 아마존과 페이오니아의 협업 기대감에 오늘 9.23%나 상승하는 모습 보여주었습니다. 7월 이후 연일 하락하고 있던 주가에 드디어 반등이 나온 것인데요. 이후 추가적인 상승 흐름이 나와..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한국조선해양 주가는 오늘 10.97%나 빠졌는데요. 아무래도 지주회사 디스카운트로 하락폭을 키웠습니다. 너무 과도하게 떨어진 것은 아닌지 궁금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

피에스케이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피에스케이는 해외 고객 사양 매출 증가 소식으로 오늘 좋은 흐름 가져갔는데요. 3분기 매출도 그렇고 앞으로 계속 좋아질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종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에스케이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세히..

한국비엔씨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한국비엔씨는 코로나 경구용 치료제 개발 때문에 오늘도 좋은 상승세를 가져갔습니다. 하반기 시작과 함께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상승 여력이 더 남아있을지 궁금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은 결국 국민연금과 개인투자자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물적분할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러면서 SK이노베이션 주가는 4.44% 하락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

삼성전자 주가 전망, 장기 투자 괜찮을까? [내부링크]

오늘 언론을 통해서 삼성전자의 3분기 실적에 대해서 나름 긍정적이다는 시각이 나왔는데 주가는 오히려 반대로 갔습니다. 과연 이것을 아직도 기댐 여파로 봐야 할지, 아니면 이재용 부회장의 가석방으로 오너 리..

비에이치 주가 전망, 반등 나와줄까? [내부링크]

간밤에 애플에서 아이폰 13을 공개했는데 반응이 생각보다 그렇게 좋지 않았습니다. 전작인 아이폰 12에 비해서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서일까요. 오늘 아이폰 관련주인 비에이치 주가는 5.57%의 하락을 보여주었습..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에코프로비엠은 금일 8.33%의 급등이 나와주었습니다. 지난주 SK이노베이션과의 빅딜 이후에 상승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연일 신고가 랠리가 이어지는 상황 계속해서 이어질지도 상당히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그..

카카오 주가 전망, 10만원대 깨질까?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는 오늘 4.23% 빠진 모습인데요. 금융위에 이어서 공정위까지 칼을 빼들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설상가상이라고 많이들 이야기하는데요. 김범수 의장이 상생안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앞으..

효성티앤씨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에 레깅스가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으면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 운동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그 매출이 엄청나게 늘어난 요즘입니다. 이에 스판덱스를 생산하는 효..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 상승 흐름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앞으로 5년간 급성장이 기대된다라는 증권사 평가 속에서 오늘 상당히 핫했는데, 고품질의 분리막을 양산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업체기도 하고 동종업체 대비 저평가되었다는 이야기도 나..

하이브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장중에 거의 9% 가량 밀리는 모습을 보였는데 종가는 그래도 3%대의 하락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요즘 규제가 유행인가 싶을 정도로 국내에서는 플랫폼 기업의 독점에 대한 규제를 하고 중..

LX하우시스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LX하우시스 주가는 오늘 업계 1위인 한샘을 인수하겠다는 소식 속에 올랐는데요. 지난 5월 LG그룹에서 떨어져 나온 이후에 LX그룹의 M&A와 신사업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는 요즘..

삼아알미늄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삼아알미늄은 오늘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는데요. 알루미늄 가격이 10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함과 동시에 수요까지 폭등하고 있다고 합니다. 삼아알미늄은 SK이노베이션 2차 전지 제조에 필..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3분기 영업실적 우려감에 하락을 했는데 보유자의 입장에서는 지금 손절을 해야 하나, 그리고 접근 못한 분들에게는 저점 매수의 기회인가라는 의문을 제기하게 했습니다...

데브시스터즈 주가 전망, 추가 상승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쿠키런 킹덤이 일본 시장을 공략한 지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상위에 랭크가 되었습니다. 이 소식으로 뜨겁게 달아올랐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데브시스터즈 주가 전망에 대해서 자..

DL이앤씨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호계온천 주변지구 재개발 정비 사업조합에서 해당 공사를 기업이 수주했다라는 소식 속에서 오늘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또한 경영강화의 일환으로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공동 연..

SM C&C 주가 전망, 투자 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모회사 카카오의 지원 아래 공격적인 SM 인수가를 제시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오늘 SM C&C가 강하게 올라섰습니다. 그리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SM을 인수해서 OTT..

LG이노텍 주가 전망, 추가 상승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피입니다. 최근 애플카 부품을 공급하기 위한 TF를 구성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 이 애플카 출시를 2024년에 하기 위해서 애플 실무진이 국내에 지난달 방문했고, 이번엔 일본에 갔다는 소식 속에..

코스피 지수 2000대까지 내려간다, 저가 매수의 기회일까? [내부링크]

코스피지수가 오늘 계속 하락세를 이어가면서 3010대까지 밀렸습니다. 개인의 매수에도 불구하고 외국인과 기관의 순매도세가 지수를 끌어내렸는데요. 결국 전일 대비 49.64포인트(1.62%) 하락한 3019.18에 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