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의 등록된 링크

 mar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에버랜드 맛집 _일뽀르노 맛과 가격 총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수호 브라더스예요. 지난 몇달갈 에버랜드 입구는 공사가 한참 진행되었죠. 한참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10월 6일,7일 부터 맛있는 식당들이 줄지어 오픈했답니다. 폴 바셋 (음료) 메뉴 : 커피, 제주 한라봉 에이드 등 피자 일 뽀르노 (이태리식) 메뉴 : 포크립 스테이크, 어린이 미트볼 스파게티, 마르게리타 피자 등 크리스탈 제이드 (중식) 메뉴 : 유니 짜장면, 탄탄면, 해산물 짬뽕 등 온 더 보더 (멕시칸식) 메뉴 : 화이타, 퀘사디아, 부리또 등 한와담 소반 (한식) 메뉴 : 서울식 불고기, 갈비곰탕, 한우 육회 덮밥 등 사실 멕시칸음식이 먹고싶어 온더보더를 가고싶었으나... 아이들이 피자가 먹고싶다고하여 '피자 일 뽀르노'로 갔어요. 주말의 인파가 엄청나서 그랬는지, 식당이 북적였..

임산부 국민행복카드 사용처와 바우처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수호브로맘 입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임산부가 보건소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임산부 등록방법을 알아보았죠. 오늘은 임산부가 한번 발급받으면 출산하여 아기가 어린이집 다닐때 까지 쓸 수 있는 국민행복 카드의 종류비교와 바우처 등록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과거에는 나라에서 출산, 어린이집 등 혜택별로 카드가 달랐는데요, 이젠 '국민행복카드'라는 이름으로 모든 출산 육아등 국가 바우처 혜택을 하나의 카드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국민 행복카드는 많은 혜택들이 있지만, 임산부가 필요한 내용만 간추려서 볼게요. 국민행복카드 롯데 국민행복카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 IBK 국민행복카드, 우리 국민행복카드 S2, KB 국민행복카드, NH농협 국민행복카드, 하나 국민행복카드, 신한카드..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2022 후기 (ft.예약 없이 바로 입장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수호 브라더스 예요. 오늘은 간만에 핫해진 호러메이즈 후기를 적어보고자해요. 사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몇년간 이렇게 까지 핫했나 싶을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죠. 게다가 할로윈 축제로 새로 선보인 블러드시티. 오징어게임 예술 감독과 합작으로 작정하고 테마존을 만들어 엄청난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호러메이즈 기간 : 9월8일~11월20일 장소 : T익스프레스 앞 에버랜드 알파인 빌리지 요금 : 1인기준 1만원 *미리 사전예약 필수(에버랜드 홈페이지 또는 어플) 방문일 30일전부터 예약가능. 예약시간은 1시간 단위로 나뉘어져 있으며, 시간당 66팀인가....?70팀 좀 안되는 팀을 수용하고 있어요. 예약시간을 기준으로 50분내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ex. 14:00 예약자는 ..

갯벌체험 태안 도담 오토 캠핑장 (수영장, 글램핑도 가능) [내부링크]

우주수호 브라더스는 얼마전 캠핑을 갔다가 즐거운 갯벌체험도 하고 왔어요. 시간가는줄 몰랐던 2박3일. 올해의 마지막 캠핑이였는데요, 가장 날씨도 좋았고 즐거웠던 캠핑이였던거 같네요. 서해 태안 도담 오토 캠핑장 그 후기를 보여 드릴게요. 캠핑일정 : 9월16일~18일 날씨 : 최대 낮 29도 최저 22도 매너타임 : 오후 11시 ~ 오전 7시 A사이트 : 데크, 글램핑 B사이트 : 파쇄석 입실 : 오후 2시 퇴실 : 오전 11시 예약 방법 : 캠핏 어플 *특이사항 : 애견동반가능, 아이들 장난감등 놀거리 다수, 당구/탁구대/아이들용 수영장 있음 갯벌체험 신청시 (캠핏에서 예약시 신청가능) 장화 낫 바스켓 대여 가능(유료) 우주수호 브라더스는 A사이트 데크 3번 자리를 예약했어요. 데크에는 기본적으로 그늘..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맛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글에서는 원소주 구매팁으로 클래식을 구매했다는 글을 남겼죠. 오늘은 직접 마셔본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오픈시 리니지 쿠폰?이 있는거 같은데 게임을 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무쓸모...^^ 박스는 일반적인 종이박스는 아니고 겉에 고무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촉감이 좋으네요 ㅎㅎㅎ 원소주 클래식은 28도로 도수가 높습니다. 일반 소주라고 하기엔 높고, 또 안동소주나 보드카 등의 서양주에 비하면 낮습니다. 원소주 오리지날의 경우 감압식 증류방식으로 달콤 시원한 청하 향과 함께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반면에 원소주 클래식은 동증류기 상압방식으로 향기가 진하고 뜨겁습니다. 처음 개봉당시 향은 오리지널과 비슷한 청하향이였는데요, 상온의 술을 스트레이트로 원샷을 날리니 띠옹....@ㅅ@ 향(아로마)이 ..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오픈 당일 구매성공 꿀팁과 원소주 종류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수호 맘입니다. 알아주는 애주가인 저는 원소주가 나오자마자 광클릭으로 구매성공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원소주 클래식이 오픈하자마자 첫날 구매 성공했네요. 다들 아시는 내용일테지만, 그래도 빠르게 실패확률을 낮추어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수도권중에서도 머언 수도권이라 오프라인 행사는 절대 꿈도 못꿔요. 그래서 오로지 온라인으로만 구매를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아직 GS 편의점에만 유통되고 있는 스피릿도 아직 마셔보지 못했어요....또르르.... 잠시 원소주 종류를 비교해보고 가볼까요? 원소주 원소주 스프릿 (편의점 전용) 원소주 클래식 22도 24도 28도 원소주 홈페이지 평일 오전10시 오픈 원소주 홈페이지 평일 오후 2시 오픈 여튼, 구매 꿀팁이라고 할지는 모르겠지만 ..

에버랜드 사파리 예약 스마트줄서기와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수호 브라더스예요. 저희 우주수호브로는 연간회원권으로 에버랜드를 한달에 2,3번씩 방문하고 있어요. 오늘은 "엄마 왜 놀이터보다 에버랜드를 더 많이 가??"라고 물어볼 정도였지요. 자주가는터라 사파리나 로스트밸리등 인기 어트랙션을 즐기기 보다는 산책겸 휘리릭 돌고 놀이기구는 타지 않고 오는 경우도 많아요. 하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사파리 월드를 다녀와 이용 꿀팁 공유해보려고해요. 에버랜드 방문시에는 무조건 에버랜드 어플 필수! 동반자가 있다면 하나의 핸드폰으로 동반자 이용권까지 모두 등록해서 입장합니다. 에버랜드는 개장은 10시. 성수기에는 상황에따라 조금 더 일찍 개장하는 날도 있어요. 무튼, 에버랜드 정문으로 입장을 하게되면 스마트 줄서기를 예약할 수 있는데요- 동반자 이용권이 한 핸드..

보건소 임산부 혜택 등록과 엽산 수령방법. (임신선물, 주차스티커, 뱃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기다리던 친구가 두줄뉴스를 전해준거 있죠. 정말 기다리던 소식이라 얼마나 기뻤는지, 아가집 보이자마자 얼른 보건소에 데려가 엽산과 임신중 필요한 것들을 신청하러 다녀왔어요. 보건소에서 임신 사실을 확인하면 앞으로 임산부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챙겨주는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와 신청방법 함께 살펴보아요. 임신하면 보건소에서 주는것 엽산제 (임신3개월 이후 철분제) 임산부 주차스티커 임산부 뱃지(엠블럼) 모자보건수첩 이렇게 4가지를 기본으로 제공해준답니다. 그렇자면, 처음 임신하여 방문시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임산부 등록관리 필요서류 첫 등록자 : 신분증, 임산확인서류 재방문 임산부 : 신분증 임신을 확인하고, 병원에서 임신확인서를 발급받거나 임산부수첩을 받게되면 신분증과 함께 보건소..

유아, 미디어 유튜브 끊기 성공한 방법_첫번째 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살, 5살 아들이 어떻게 유튜브를 안보게 되었는지 그 방법을 한번 공유 해보려고해요. 우주수호는 진짜 미디어 광이에요. 아침에 눈떠서 EBS 틀어 놓고 등원준비를 하고, 집에와서 밥먹고 무조건 1시간(혹은 그 이상) 각자 1대씩 아이패드를 옆에 끼고 유튜브를 잠자기 전까지 시청했지요. 이렇게 거의 1년을 지내다 보니 이제 한글과 수개념을 알아가야 하는데, 안되겠다 싶은거 있죠. 책육아 까지는 못하더라도 유튜브는 더이상 보게 하지 말자.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진짜 아무리 힘들어도 큰맘 먹고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유튜브 시청을 끊게 하였습니다. D+1 유튜브 끊기 꿀팁?? 그런게 어딨어요...주말 아침에 일어나서 무식하게 안보여줬습니다. 성공했냐고요?? 네 ㅋㅋㅋ 아침에 눈뜨..

빨간펜 아이캔두,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가격,체험 비교 후기 [내부링크]

우주가 이제 한글을 배워야 할 시기가 왔어요. 오늘은 마트에서 우연히 마주친 빨간펜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아이캔두와 베페에서 신청한 밀크티아이의 체험후기를 써볼까해요. 4,5살 아들이 체험한 극히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가격 빨간펜 아이캔두 월 94000원(태블릿 별도 약1.3만) 총 10만원 초반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월119,000원 가격을 둘다 비슷한거 같아요. 아이캔두 누리키즈/수학/도요새잉글리시/중국어 누리키즈 누리과정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져있고, 학습을 끝내지 못하면 다른 활동을 할 수 없도록 되어있어요. 영상을 보기 위해서 열심히 보고 듣고 공부하는데, 사실 시간이 생각보다 꽤 길었습니다. 처음이라 흥미가 유발되어 열심히 하다가 결국엔 그만하겠다고 포기선언.... 도요새잉글리시 역시 소문..

육아로인한 퇴사 후 육아휴직급여 사후지급금 신청, 수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수호맘이예요~ 저는 육아휴직이 종료되게 되어 얼마전 육아로 인한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주랑 수호에게 아직 손길이 필요한 개인적 사유가 있어서 사측에 무급휴직을 요청하였으나 거부 되었어요. 이후 가족돌봄휴직도 90일 요청하였으나 거부되어 어쩔 수 없이 육아로 인한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육아로 인한 퇴사 후 육아문제가 해소가 되어 구직활동을 하게되면 실업급여(구직급여)가 지급되는 건 아시죠? 요 내용은 이전 글을 참고해 주세요~ https://maria.tistory.com/47 제 경우는 육아휴직급여 사후지급금에 대해 먼저 관할 고용노동청 고용센터 모성보호팀에 문의를 했답니다. 육아로인한 퇴사 후 육아휴직 사후지급금 신청 필요서류 1. 육아휴직급여 사후 지급 확인서(고용센터 방문했..

유아 창의성 교육 _ 양구 박수근 어린이 미술관 아이랑 가볼 만한 곳 [내부링크]

맘님들, 우리아이 창의력 활동으로 어떤 놀이 해주고 계신가요? 집에서 그리고, 오려 붙이고, 점토놀이나 모래놀이 등등 많고 다양한 활동 하고 계시겠죠? 오늘은 다른 사람의 창의력을 살펴보고 생각의 나래를 더욱 펼칠 수 있는 미술 놀이를 해보았어요. 밖에서 즐기는 미술활동! 미술관을 방문 하였답니다. 요즘엔 어린이들도 즐기는 어린이 미술관이 참 잘되어 있어요. 특이 이렇게 더운날에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그저 시간 떼우기가 아닌 창의력 뿜뿜과 체험활동이 가득한 어린이 미술관이랍니다. 우주 수호는 강원도 양구에 있는 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엄청나게 큰 규모의 미술관이지만 구립이라...관람료가 너무나 혜자스러워요..... 어른들이 볼 수 있는 박수근 작가의 다양한 작품들도 있고, 공원과 산책로도 엄청 잘되..

유아 패턴놀이 활동지 도안 무료 배포 [내부링크]

오늘도 집에서 무엇을 하며 놀까 고민이 많으시죠? 우주랑 수호는 집에서 패턴놀이를 하고 놀았어요. 유아 패턴놀이는 그림을 보고 그 다음에 어떤 그림이 올지 추론을 하며 인지력을 높일 수 있는 놀이예요. 직접..

육아로 인한 퇴사 실업급여와 육아휴직 사후지급금 신청후기! (수급기간 연기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인천쪽은 비가 많이와서 차가 잠기고 안타까운 소식들이 많았는데요, 이런 비를 뚫고 고용복지센터에 가서 육아로 인한 퇴사에 대한 실업급여 수급기간 연기를 신청하고 왔습니다. 육아로 인한..

[광주 퇴촌 계곡 맛집]아이들과 당일치기 가능한 물놀이와 백숙 [내부링크]

여름시즌 캠핑을 못가는 우주수호를 위해 당일치기로 계곡에 다녀왔어요. 계곡 뷰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물놀이는 덤!!! 게다가 차로 가기에 가까운 수도권 계곡으로 많이 찾는 곳! 그 많은 곳 중에서도 우주수..

행정법의 효력 [내부링크]

의의 행정법의 효력이란 행정법이 어떠한 범위에서 관계자를 구속하는 힘이 있느냐의 문제로서 규범이 실현하고자 하는 이념과 현재 사실로서 실현되고 있는 상태가 합치되느냐의 문제이다. ..

여름방학 곤충학습_한 여름밤의 반딧불이 (에버랜드 체험교실) [내부링크]

드디어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죠. 다들 아이들과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 많으시죠? 곤충을 유독 좋아하는 둘째를 위해 에버랜드 반딧불이 체험교실에 다녀왔어요. 에버랜드 반딧불이 체험교실 장소 에버랜드 내 로..

부진정소급 [내부링크]

부진정소급의 경우 1. 부진정소급효의 경우는 소급 적용이 원칙적으로 허용된다(대판 1983.4.26, 81누423). 2. 소급입법 금지의 원칙은 각종 조세나 부담금 등을 납부할 의무가 이미 성립한..

[와인]테이스팅 포인트 [내부링크]

샴페인 : 병에서 발효시킨 샴페인은 약한 노란색이다. 색깔은 포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청포도가 원료인 것, 적포도가 원료인 것, 블렌딩한 것에 따라 차이가 있다. 병 속에서 이스트와 접촉하면서 부케가 형성된다..

[와인] 기타 이탈리아 와인산지 및 D.O.C_3 [내부링크]

몰리제(Molise) Biterno(비페르노) D.O.C. : 몬테풀치아노로 만든 로제 및 레드와인, 트레비아노, 봄비노 비안코(Bombino Bianco), 말바지아로 만든 화이트와인. Pentro(펜트로) D.O.C. : 몬테풀치아노, 산조베제..

[와인] 기타 이탈리아 와인산지 및 D.O.C_2 [내부링크]

에밀리아 로마나 볼로냐를 중심으로 요리가 발달한 곳. 생산량이 많다. 앏나 디 로마나 D.O.C.G 이탈리아 최초의 화이트 와인 D.O.C.G 콜리 피아첸티니 D.O.C 바르베라, 보나르다로만든 로제 및 레드와인, 말바지..

예산의 원칙 [내부링크]

전통적 예산원칙 의의 시대적 배경 전통적 예산원칙은 자본주의 경제의 자율성을 충분히 보장하고 국가를 필요악으로 생각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을 수행하도록 요청되었던 자본주의의 자유주의 단계에서 성..

[와인]기타 이탈리아 와인산지 및 D.O.C [내부링크]

발레 다오스타(Va;;e D'Aosta) 스위스, 프랑스 국경지대인 산악지역. 전체가 하나의 D.O.C. 발레 다오스타 D.O.C : 네비올로, 모스카토, 피노, 그리조 등 품종으로 20여개의 다른 타입의 와인을 만들고 있다. 로제..

행정상손실보상 / 공법상 부당이득 [내부링크]

행정상 손실보상의 의의 행정상 손실보상이란 공공필요에 의한 적법한 공권력 행사로 인하여 개인에게 과하여진 특별한 희생에 대하여 사유재산건의 보장과 전체적인 공평부담의 견지에서 행정주체가 행하는 조절..

예산의 종류 [내부링크]

세입·세출의 성질에 따른 분류 일반회계예산 의의: 일반회계는 조세수입 등을 주요. 세입(成以)으로 하여 국가의 일반적인 세출(歲出)에 충당하기 위하여 설치한다. 즉, 일반회계는 일반적 세입..

기타 피아몬테 와인 및 D.O.C / 베네토와인 [내부링크]

Colline Novarese(콜리네 노바레제) D.O.C. : 화이트와인은 에르발루체 (Erbaluce), 레드와인은 우바 라나(Uva Rana), 네비올로, 베스폴리나 (Vespolina) 등으로 만든다. Cortese Dell' Alto ..

부당결부금지의 원칙 [내부링크]

부당결부금지의원칙 1. 의의 (1) 개념 역을 통한 행정을 행함에 있어서 그것과 '실질적 관련 부당 결부 금지의 원칙이란 행정기관이 공권력을 통한 행정을 행함에 있어서 그것과 실질적 관..

재무행정 기초이론 [내부링크]

예산의 개념과 기능 예산의 의의 일반적 개념 예산이란 일정 기간의 국가 수입 지출의 예정액 또는 계획안을 말한다. 이를 문건으로 만들어 발간한 것이 예산서인데, 이에는 정책 결정의..

[와인]이탈리아 피에몬테 최고의 레드와인 [내부링크]

피에몬테(Piemonte)는 'Foot of mountain'이란 뜻으로 알프스산맥 기슭에 위 치하고 있다. 피에몬테는 고급 레드와인으로 유명하다. 가장 유명한 2개의 D.O.C.G는 Barolo(바롤로)와 Barbaresco(바르바레스코)이다...

행정행위의 효력2 [내부링크]

형사사건의 경우 행정행위의 효력문제 : 행정행위가 형사사건의 선결문제로 되는 경우에도 민사사건의 경우와 같다. 즉, 효력이 문제되는 경우와 위법 여부가 문제되는 경우로 나누어 볼 수 있는바, 행정행위의..

행정행위의 효력 [내부링크]

구속력 개념 행정행위가 성립요건 효력발생요건을 구비하면 법률행위적 행정행위의 경우는 효과의사의 내용에 따라, 준법률행위적 행정행위의 경우는 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한 효과가 발생되어 행정주체와 관..

신뢰보호의 원칙 [내부링크]

1. 의의 신뢰보호의 원칙이란 국민이 행정기관의 어떤 공적 견해(명시적 묵시적 적극적 소극적 - 부작위 포함)의 정당성이나 존속성에 대하여 신뢰한 경우 그 신뢰가 보호받을 가치가 있는 한, 그 신뢰를 보호해주..

[와인]화이트 와인용 품종2, 레드 와인용 품종1 [내부링크]

삐노 블랑(Pinot Blanc) 샤르도네와 비슷하나 향이 좀 덜하다. 알자스, 독일, 오스트리아 등지에서 재배한다. 오스트리아에서는 ‘바이스부르군더(Weissburgunder)', 이탈리아에서는 '피노 비앙코(Pinot Bianco)'..

[와인]화이트 와인용 품종 [내부링크]

샤르도네(Chardonnay ) 세계 최고의 화이트 와인용 품종으로 "만약 샤르도네가 없었더라면 인간은 이것을 만들었을 것이다"라고 표현할 정도로 화이트 와인 중 가장 있기 있는 품종이다. 특유의 맛과 풍부한 향을..

[ 와인 ]포도의 재배 조건2 [내부링크]

토양 토질, 관개, 배수를 묶어서 판단. 고급 포도밭은 토양이 그다지 비옥하지 않고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이다. 토양의 성질은 토양 모재, 토양의 입도(점토, 모래, 자갈 등), 지층 구조(배수가 잘 되고 뿌리가 깊..

계곡이 있는 포천 도마치 캠핑장 (feat.여름 파리?) [내부링크]

우주수호 브라더스는 지난 주말에도 캠핑을 다녀왔어요. 22SS 마지막 캠핑이였답니다. 날씨가 너무 무더워져서 당분간 캠은 쉬려구요~ 그래서 이번에 알차게 놀겠노라며 도마치 캠핑장을 예약했답니다. 예약방법 :..

형제맘 삼성전자 비스포크 드럼세탁기, 건조기 구매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세탁기와 건조기바꾼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희집 세탁기는 통돌이 17키로, 건조기는 8키로... L사 제품이에요. 만 8년 넘게 쓴 오래된 아이....에요. 어느날부터 세탁기를 돌릴때마다 드르륵 드르..

[ 와인 ] 포도의 재배 조건 [내부링크]

떼루아르(Terroir) 단위 포도밭의 특성을 결정 짓는 제반 자연환경, 즉 토양, 지형, 기후 등의 제반 요소의 상호작용. 각 포도밭은 다른 스타일의 와인을 만들 수 있고 특히 프랑스에서는 떼루아르를 중심으로 포..

법치행정의 원리 [내부링크]

법치행정의 의의 법치주의란 형식적 측면에서 국가가 국민의 자유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새롭게 부과하는 경우에는 국민에 의하여 선출된, 국민의 의사를 대변하는 의회에 의해서 제정된 법률에 의하거나 법..

행정개념 [내부링크]

1.행정개념의 성립 - 행정법에의해 규율되는 행정개념은 권력분립 원칙에 의하여 성립. 권력 분립 과정속에서 절대 군주에게 주어져 있던 통합적 권력이 입법권과 사법권으로 분산되어 근대적 의미의 행정이라는..

인천 로또 1등 당첨 명당 (8번!!!)_대박천하마트, 월미도 칼국수 뷰맛집_달빛조개 [내부링크]

지난 주말 잠시 볼일이 있어 인천을 다녀왔어요. 그런데 우연히 발견한 로또 대박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아침일찍 부평공고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어요. 사거리에서 길을 건넜는데 왠 사람들이 마트 앞에 줄을..

박재범 원소주 (도수,용량) 맛있게 마시는 방법!(온더락 이란?) [내부링크]

우여곡절 끝에 발송받은 박재범 원소주. 제가 한번 마셔봤습니다. 원소주는 증류식 소주로 알콜이 22%입니다. 용량은 375ml입니다. 참이슬 오리지널(레드) 소주랑 비교를 해보자면?? 참이슬 오리지널 원 소주 알..

박재범 원소주 롯데택배 파손 배송지연 (클레임) 그 처리 후기 [내부링크]

지난달.... 박재범 원소주 자사몰에서 서버 오류로 한달치 물량이 구매가 되었던 이슈가 있었죠. 저도 얼떨결에 막차로 구매한 1인이였습니다. 배송은 최대 1달 반가량 걸릴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마음 놓고..

브레이크패드 싸게 교체하기 (공임나라(용인양지점) 브레이크패드 공구로 구매 후 공임비만!!) [내부링크]

지난 주말, 브레이크 패드를 엄청나게 핵이득 저렴하게 교체하고 왔어요! 두어달 전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았는데, 뒷바퀴 브레이크패드가 교체할 시점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앞바퀴도 30프로 남았다고 해..

물멍 충주캠핑장 캠핑808 방문 후기 (feat. 가볼만한 곳 활옥동굴) [내부링크]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우주수호네도 22년 첫 캠핑을 다녀왔어요.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계절이라 파세코 난로까지 합세해서 짐이 어마어마했네요. 여담이지만, 이번 캠 이후로 캠핑용 갬성템들은 모..

용인 역북 맛집_치요남치킨_아이는 치킨 어른은 술안주 곱창! [내부링크]

아이들 매끼 챙겨주는것도 일이죠? 오늘 우주수호 브라더스네는 맛있는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치요남 치킨! 치킨과 요리의 만남! 이라는 뜻의 치요남 치킨인데요, 치킨뿐 아니라 요리메뉴까지 세트로 판매하고..

용인역북 수제 주문제작 트맨 케이크_케이키케이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주수호 브라더스입니다. 오늘은 생일은 맞은 우주를 위해 수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배트맨에 빠져 살고 있는 남아라 어떤 이벤트를 해줄까 하다가 케이크에 배트맨 로고를 넣어 주문하기로 했어..

다시, 널 만난 처음으로 돌아간다면- 더 잘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잠이 든 너의 옆에 누워 잠이 들지 않는 나는 뒤척이다 사진첩 너의 옛 사진을 보았어. 우리가 처음 만난 설레는 그 순간 부터 처음 먹었고, 처음 놀러갔고, 처음 했던 모든 순간들. 그 많은 순간들이 사실 너는..

미션캠프(구 컨셉진프로젝트)에서 나만의 에세이 출간 [내부링크]

오매불망 기다리던 나의 첫 "에세이" 6월 한달간 매일같이 기록한 나의 글들이 예쁘게 출간되어 배송되었다. 너무나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요즘의 M> 우연히 접하게된 컨셉진. 매일 주어지는..

수분 기초라인_이안셀 히아루로닉 시너지 라인_화장품추천 [내부링크]

이번엔 기초 화장품을 바꾸었어요~ 토너와 에센스가 간당간당하게 남아있었는데 채린이네 덕분에 이안셀 히아루로닉 시너지 라인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현 피부 상태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 토너_이안셀..

밤비노 루크 입문(40개월, 22개월)_키즈스콜레 광교 라운지 방문 [내부링크]

4살이 된 우주는 여느 남아들 답게 활동량이 많고 뛰어 놀기를 좋아해요. 앉아서 책 읽거나, 그림그리는 등의 활동은 지루해 하는 녀석이죠. 지난 코엑스 유교전에 우주의 영어 공부 등의 고민으로 방문했다가 ..

강남역 분위기 깡패 브런치 <주택> [내부링크]

오랜만에 자유부인이 되어 친구를 만나고 왔어요. 육아맘이라 늦게까지 여유를 부릴 시간이 없어 아침일찍 친구를 만나 브런치를 먹고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오픈시간에 정확히 맞추어 <주택>을 방문하였는..

건강한 한끼. 동탄 수제 한식 도시락 J의 테이블 [내부링크]

엊그제 였던가요. 외부 교육이 있어 점심을 제시간에 챙기지 못했습니다. 비도 계속 내려서 식사를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였는데, 교육이 끝난 후 수제로 만든 한식 도시락으로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처음..

밤비노루크 놀이방법. 4살 집중력 기르기 [내부링크]

키즈스콜레광교점에서 구매한 밤비노루크는 토요일에 구매해서 다음주 수요일쯤에 도착했어요. 두근거리는 즐거움으로 개봉~! 밤비노루크 구매 후 20일! 매일매일 정말 하루도 빠지지 않고 1~2장씩 꾸준히 하고..

여름밤 [내부링크]

찢어질 듯한 매미의 울음과 이글거리는 아지랑이 속에 숨이 막히는 무더운 여름이지만, 여름밤만은 낭만적이기도 하고 생기가 넘치는- 누구에게나 생각하면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추억이 있는 그런 계절의 밤이다..

습관(아니고 버릇) [내부링크]

노래가사에도 있듯이 습관이란건 무서운거다. 습관이 오래도록 몸에 베여 무의식적으로 행동을 하게 되면 버릇이 된다. 습관은 긍정적 의미로 느껴지지만, 버릇은 나쁘고 부정적 의미로 받아 들여진다. 습관이 버..

4살 아기가 그린 그림 엄마 [내부링크]

38개월 아이가 그린 "엄마" 첫작에 갬동이지만 너무나 감자 스러운 모습에 엄마가 좀 손좀 봤다c 지난달엔 눈이 얼굴밖에 있었는데 그래도 한달새에 많이 늘었네^^ 다음달엔 코랑 입도 이뿌게 그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