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n20421의 등록된 링크

 marin204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청주외국어는 유로어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입니다. 오늘은 과목 소개를 드려보려고요!! 먼저 영어 입니다!! 자 먼저 청주 유로어학원은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자랑해요!! 영어회화부터 아이엘츠, 토플, 편입영어 아주 다채..

청주외국어학원[유로어학원] [내부링크]

오늘은 청주 유로어학원 소개를 잠시 할게요! 유로어학원은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영어를 전문으로 하는 유럽어학원이에요! 먼저 영어는 영어회화부터 아이엘츠와 토플 같은 유학영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청주제2외국어학원[유로어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로어학원입니다. 청주 제2외국어 전문학원!! 저희는 아쉽지만 중국어나 베트남어 같은 아시아 언어는 없답니다. 하지만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영어 같은 유럽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먼저..

편입영어 [내부링크]

편입영어 주말반을 운영합니다! 청주편입학원 찾으시면 유로어학원 주말반 이용해주세요!

영어회화 [내부링크]

청주 영어회화입니다!! 유로어학원은 수준별로 운영을 하고요. 재미있게 함께 공부하실 분 문의해주세요!!

제2외국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입니다. 이제 곧 방학이네요! 오늘 유로봇은 제2외국어 프로그램을 소개할건데요.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그리고 영어! 먼저 독일어를 볼게요!! 청주에서 독일어 공부하기가..

청주유학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 유로봇 인사 드려요. 이른 아침이네요. 영하 5도 추워요 ㅠㅠ 오늘은 청주에서 공부하기 힘든 유학영어를 소개해요!! 유로어학원은 영국과 미국 유학을 모두 도와드리는데요. 먼저..

수강시스템 [내부링크]

주2회/월8회/120분 수업이에요!

2021 청주독일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이에요. 오늘은 청주 독일어를 소개할거에요. 청주 유로어학원에서는 독일어 수업을 해요. 많은 수강생들이 독일어 공부를 어려워하시는데요. 독일어는 격 변화가 심해서 그래요. 그..

2021 청주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입니당. 오늘은 영어회화를 얘기해볼거에요. 영어회화는 재밌으면서도 어려운데요. 청주에서 영어회화를 재밌게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청주 유로어학원인데요! 수준별로 진행..

2021 청주토플/TOEF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이에요. 오늘은 청주 토플을 소개하려해요. 토플은 참 쉽지 않은 시험인데요. 리딩/리스닝/스피킹/라이팅 4개 영역을 평가합니다. 청주에서 토플을 준비한다면 청주 유로어학원으로..

2021 청주SA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이에요. 오늘은 청주 SAT를 소개합니다. SAT는 미국판 수능이에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지요. 청주에서 SAT 공부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영역도 많고 수준도 워낙 높아서 어려워요...

2021 청주GR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이에요. 오늘은 청주 GRE를 소개할거에요. 청주에서 GRE 공부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청주 유로어학원이 나섰습니다. 청주 유로어학원은 GRE를 수준별로 운영해요. GRE에서는..

2021 청주프랑스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이에요. 오늘은 청주 프랑스어 소식을 전해드려요. 청주에서 프랑스어 배우기가 쉽지 않은데요. 청주 유로어학원은 프랑스어 강좌를 준비했어요. 불문법부터 시작할건데요. 프랑스어..

2021 청주스페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이에요. 오늘은 스페인어 소식을 전해 드려요. 청주에서 스페인어 배우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청주 유로어학원이 준비했습니다. 바로 청주 스페인어 프로그램입니다! 문법도 공부..

2021 청주아이엘츠 [내부링크]

청주 아이엘츠 소식이에요. 청주 유로어학원은 아이엘츠 강좌를 운영하게 됐어요. 청주에서 아이엘츠 준비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청주 유로어학원은 학생들 수준에 맞게 가르쳐요. 아이엘츠 시험은 S/W/R/..

스페인어강좌 [내부링크]

청주 유로어학원의 스페인어 강좌에요. 초급부터 중급까지!! 또 스페인어 어학시험 DELE도 같이 공부할거에요!! DELE는 A1 부터 B2 까지 같이 공부해볼 수 있어여!! 청주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신다면! 청주에서..

불어강좌 [내부링크]

청주 유로어학원의 프랑스어 강좌에요. 월수반이랑 화목반에 종합불어강좌를 운영하고요. 토일반도 있어요! 청주에서 프랑스어를 공부하신다면! 청주에서 DELF를 준비하신다면!! 청주 유로어학원이 도움이 되겠습..

독어강좌 [내부링크]

청주 유로어학원의 독일어 강좌에요. 월수반이랑 화목반에 종합 독어 강좌를 운영하고요. ZD도 같이 공부해봐요!! A1 부터 B2 까지 같이 공부해볼 수 있어여!! 청주에서 독일어를 공부하신다면! 청주에서 ZD를 준..

유학영어 [내부링크]

청주 유로어학원 유학영어 소개합니다!! 아이엘츠, 토플, GRE, SAT에요. 청주에서 이 녀석들 공부하기 참 쉽지 않은데요! 평일에 힘든 분들 위해 주말반을 열어요!! 각오하셔야 되요!!! 토일이에요!

청주유로어학원(feat.유로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입니다. 청주 유로어학원에는 유로봇이 있는데요. 유로봇은 관심사도 많고 배우고 싶은 것도 너무 많아요. 개인적으로는 정치와 종교라는 깊은 테제에 관심이... 너무 어려워ㅠㅠ 오..

아이엘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 유로봇 인사 올립니다. 오늘의 소식은 아이엘츠인데요. 청주에서 아이엘츠 공부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아이엘츠 공부 자체가 어렵기도 해요! 혼자 공부하시는 분들 많은데! 그것도..

잘라라 기도하는 그 손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유로봇 인사올립니다! 오늘은 일본의 젊은 철학자 사사키 아타루를 소개할건데요. 유로봇이 개인적으로 깊은 영감을 받은 학자이기도 해요. 분위기가 참 좋아요. 전통 철학에선 벗..

청주영어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로어학원 유로봇입니다. 오늘은 영어 회화 이야기를 잠시 해볼게요. 다들 코로나가 어서 끝나길 기대하실 거에요. 미뤄뒀던 여행도 가야하고 유학 준비도 다시 해야하니깐요!! 저 유로봇도 얼른 여..

2021 이데올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유로봇입니다. 오늘은 이데올로기 이야기를 잠시 해보려고요. 사회에는 많은 프레임이 있어요. 세상을 보는 눈인데요. 지금 우리는 비록 자유로운 시대에 살지만 예전에는 조금 팍..

2021 니클라스 루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유로봇 인사드려요. 오늘은 막간을 이용해 짤막 뉴스로 니클라스 루만을 얘기해볼게요. 루만은 잘 알려진 듯 하지만 아직은 발굴이 덜된 독일 사회학자에요. 우리 한국은 계량 중..

2021 청주공무원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로어학원의 유로봇입니다. 오늘은 청주 공무원 영어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요! 유로어학원은 평일반으로 공무원영어 단과반을 운영하고 있어요. 문법부터 독해까지 어려운 공무원 영어를 함께 공부..

2021 마키아벨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로어학원의 유로봇입니다. 오늘은 권력 이야기를 조금 해볼게요. 정치는 늘 시끌시끌하지만 요즘은 한층 더 소란스러운 듯 해요. 큰 관점으로 보면 이러한 소란이 긍정적인 면도 많지만 마음 한 편..

2021 기도하노니 우리를 구하소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유로봇입니다. 오늘은 정치 이야기를 잠시 해볼까요! 심각 노노!!! 재밌고 짧게요! 미국 대선이 일단락 되어 가는데요. 모두가 궁금하실거에요. 정치는 늘 왜 이럴까? 과연 그 정..

2021 리더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유로봇입니다. 오늘은 리더십을 잠시 소개해볼까해요. 리더십! 영어로는 leadership. 말 그대로 지도자 정신인데요! 훌륭한 지도자의 덕목은 오랜 옛날부터 논의되었어요. 어떤 철..

2021 노마디즘 [내부링크]

오늘은 노마디즘을 이야기해보려고요. 유로봇이 학부 다닐 때 쟈크 아탈리라는 학자가 잠시 유명했었는데요. 노마드주의라는 개념이 있었어요. 복잡하게 말고 쉽게 풀면 유목민 세계처럼 세상이 점점 개방된다는..

2021 인공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유로봇 인사드려요. 오늘은 유로봇의 관심사 중 하나인 인공지능 이야기를 잠시 해볼거에요. 제가 대만에 살 때 알파고와 이세돌 간의 대결이 있었는데요. 비록 알파고가 이겼다고..

2021 청주편입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유로봇이에요. 오늘의 소식은 청주편입 뉴스입니다. 청주에서는 편입 학원 찾기가 힘들어요 ㅠㅠ 편입이 어려울 뿐 더러 토익 시험으로 많이 바뀌었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요즘은..

2021 청주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입니당. 오늘은 영어회화를 얘기해볼거에요. 영어회화는 재밌으면서도 어려운데요. 청주에서 영어회화를 재밌게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청주 유로어학원인데요! 수준별로 진행..

2021 청주편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막바지에 이르렀어요. 모두 힘내요. 오늘의 유로 뉴스는 바로 청주 편입 강좌에요. 그러니까 말이죠! 유로어학원이 청주 편입 영어를 준비했답니다! 그 힘들다는 인서울 편입 ㅠ 우리 청주..

2021 고시영어(편입/공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이에요. 고시영어 소개해드려여! 분야가 참 많아요!! 시험도 참 어렵고요!! 편입영어는 4개 영역 어휘, 독해, 논리, 문법을 다루고요!! 이론반과 기출반이 있어요. 공무원영어도 이론..

2021 영어회화(초급/중급/고급/토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유로어학원의 영어회화에요. 초급, 중급, 고급, 토론반으로 나누어서 수준별로 운영해요. 고급반이랑 토론반은 외국인 선생님이랑 하셔야 해요. 긴장되시죠!! 초급반은 왕초보부터 인삿말 정도..

2021 유로존 가격정책(청주공간대여) [내부링크]

청주 공간대여 유로스페이스입니다! 청주 공간대여는 유로스페이스로 문의주세요. 가격정책 참고해주세요!! Vamos! 청주공간대여! 청주유로스페이스!

2021 유로존 시설현황(청주공간대여) [내부링크]

청주 공간대여 유로스페이스입니다! 청주 공간대여는 유로스페이스로! 시설현황 참고해주세요!! Vamos! 청주공간대여! 청주유로스페이스!

2021 유로존 공간목적(청주공간대여) [내부링크]

청주 공간대여 유로스페이스입니다! 청주 공간대여는 유로스페이스로! 운영목적 참고해주세요!! Vamos! 청주공간대여! 청주유로스페이스!

2021 유로존 공간/시간 정책(청주공간대여) [내부링크]

청주 공간대여 유로스페이스입니다! 청주 공간대여는 유로스페이스로 고고고! 운영방침 참고해주세요!! Vamos! 청주공간대여! 청주유로스페이스!

2021 영어 스피킹/라이팅 강좌[청주스피킹/라이팅] [내부링크]

청주 유로어학원입니다. 오늘은 스피킹과 라이팅 강좌를 소개합니다. 토플, 아이엘츠, GRE, SAT 등 많은 영어 시험이 라이팅을 요구해요. 스피킹은 하는 시험 있고 아닌 시험 있지만요 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