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story24의 등록된 링크

 marketstory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사진에 글씨넣는 어플 추천 및 사용방법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 임효주강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진에 글씨넣는 어플과 사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전 포스팅에서 첫 번째 어플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어플도 장점이..

사진에 글씨 쓰기 어플 추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 임효주강사입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검색해 보면 사진 보정, 사진 필터 어플은 많은데 사진에 글씨 쓰기 어플을 찾기가 힘듭니다. ( 특히 한국어 폰트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

사진 배경 지우기 스마트폰 어플로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 임효주강사입니다. 사진 배경 제거하는 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사진 배경을 지우는 어플을 소개할까합니다. 컴퓨터로 배경을 지울 때는 마우스를..

인스타그램 IGTV란? 업로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동영상과 다른 IGTV라는 것이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동영상과 차이가 있습니다. 그 차이점과 인스타그램 IGTV로 업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배경 제거 누끼 따는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토샵을 못해도, 짧은 시간에 즉시! 자동으로 무료 배경 제거가 가능한 누끼 따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를 처음 발견했을 때 정말 놀랬습니..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로드 받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고화질로 저장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소장하고 싶거나, 포스팅에 참고 사진을 사용할 때,..

네이버 무료 한글 글꼴 나눔손글씨 109종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무료 한글 글꼴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나눔손글씨 109종입니다. 109종의 무료 한글 글꼴은 사업자, 기업, 단체, 개인 모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 로고 만들기 로고 제작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사업을 시작할 때, SNS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이 로고입니다. 로고는 브랜드와 컨셉을 드러내는 가장 좋은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로고 제작 만들기를 디자이너에게 의뢰해도 되지만 금액이 부담스러운..

사진, 영상으로 움짤 gif 만들기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진과 영상으로 움짤 만들기, gif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움짤 혹은 짤방이라는 용어는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짧은 영상을 의미하지..

구글 무료 영문 폰트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상업적 사용가능한 영문 무료 폰트가 필요하다면 구글 폰트 (Google Fonts)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구글 폰트는 구글에서 사용자들을 위해서 무료로 이용가능한 977개 무료 영문 폰트와 26개 무료 한글 폰트를 제공..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백과입니다. 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와 다운로드 하는 방법, 뱁믹스 무료 기능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뱁믹스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추천 4선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크라우드 뜻과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크라우드 뜻과 종류는? )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중에 리워드형, 후원형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비자 ( 투자..

대출말고 투자받자! 크라우드 펀딩 뜻과 종류 4 [내부링크]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 좋은 아이디어는 있지만 자금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 곳을 수소문해도 사업 자금을 마련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투자 방식이 있습니다. 많은..

곰믹스 무료 VS 곰믹스 프로 가격 및 기능 차이 3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믹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는 곰믹스 무료버전과 프로 버전이 있는데요. 곰믹스 프로 가격은 어떻게 되는 지, 어떤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인스타그램 스토리 설문조사 투표기능 활용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으로 원하는 성과를 얻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마케팅요소는 바로 '소통'입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을 잘 운영하는 기업이나 크리에이터들을 보면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과 사용자들..

상업적 무료 폰트 카페24 폰트 10종 다운로드 [내부링크]

사업자에게 필요한 상업적 무료 폰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 받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점이 있는데요. 무료 폰트가 아닌, 상업적 무료 폰트인지 라이선스까지 꼼꼼하게 확인해보셔야 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