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oo1988의 등록된 링크

 maroo19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3건입니다.

민간자격증 추천드려요! (바리스타, 직업상담사, 2급 심리상담사) [내부링크]

이력서에 기재 가능한 정식 등록 민간자격증 한국사이버진흥원 수강 안내 민간자격증이란 국가 기관이 아닌 민간이 발행하는 자격증을 의미해요. 현재 대한민국 법에서는 누구나 신고, 등록 절차만으로 자격증을..

목포 정장브랜드 STCO 남악팩토리점 가성비에 반하다. [내부링크]

캐주얼하면서 클래식한 남성복 정장브랜드 STCO 목포 남악 팩토리점 방문 리뷰 STCO 목포 남악팩토리점 매장 정보 매장주소 : 전남 목포시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630-1 연락처 : 061-287-0604 운영시간 :..

광주가구백화점 신혼가구는 이곳에서! [내부링크]

광주가구백화점 캐롯가구 엔틱가구 이태리 수입가구 매장 방문기 이번에 혼수로 들였던 가구들을 모두 정리하고 새롭게 가구들을 바꿔볼 생각으로 발품 팔아 이곳저곳 찾아다니며 만나게 된 곳이에요! 가구들은 웬..

예스엠피 분당점 왁싱샵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내부링크]

Yes.MP 예스엠피 분당점 겨드랑이, 다리 왁싱 리뷰 브라질리언 왁싱을 말로만 들었지.. 내가 해볼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왁싱샵을 다녀왔어요. 분당에 있는 예스 엠피라는 곳인데, 예전엔 바버 왁싱이었던 거 같..

부모님 팔순 선물은 프리저브드 꽃다발 액자로 선택~! [내부링크]

아버지 팔순 선물은 프리저브드 꽃다발 액자로 선택하였어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하지만 가을 햇살이 어찌나 뜨거운지 여전히 선크림은 필수입니다️ 가을이 시작되면 꼭 가족행사 하나가 있는데, 바로..

덕계동 오리고기 맛집 ‘땅꼬랑’ 오리로스 전문점 방문 리뷰 [내부링크]

양주 덕계 오리전문점 땅꼬랑 오리로스 동태탕 동태전 리뷰 오리고기는 여러 명이서 먹기 좋고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다. 새로 오픈한 오리전문점이 생겨서 반갑게 맞이하였다. 바로 옆에 ‘금상첨화’라는 오리전..

유플러스 롯데월드 50%할인 맴버십 구독 콕 이용해보기 [내부링크]

U+ 멤버스 유플러스 구독콕을 이용해 롯데월드 할인을 받아보자! 정말 아는 사람만 쓰는 것만 같은 통신사 할인 멤버십 혜택들.. 다들 잘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유플러스 VVIP인데도 불구하고 사용하는 게..

여성을 위한 혈행개선제 '나이야가라 우먼' [내부링크]

여성을 위한 혈행개선제 '나이야가라 우먼' (혈액순환제 / 리비도 / 여성 갱년기 영양제 / 폐경기 영양제 / 폐경기 개선) 여성만을 위한 혈행개선제가 있다는 추천을 받아서 '나이야 가라 우먼'을 구입하였어요...

나이야~가라! 혈행개선제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나이야가라(NIYAGARA) 남성용 혈행개선제, 혈액순환제,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개선제, 혈관질환 개선, 손 저림 개선, 발 시림 개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혈행 개선이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들 알고 계실 거예..

양주시 놀이동산 장흥 두리랜드 1~5층 리뉴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주말에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양주시 장흥 두리랜드 놀이공원 놀이기구 비 오는 날 키즈카페 주말이라 아이 데리고 갈 곳도 없고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때마침 두리랜드가 생각났다. 많이 뜯어 고치고 입장료도 올렸..

천호동 가정견분양 '멍멍이냥'에서 토이푸들 분양했어요 [내부링크]

가정견 분양 강아지 분양 천호동 멍멍이냥 2달 반 된 토이푸들 여자아이 분양받았어요. 강이지를 키우고 싶어 정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가 드디어 분양을 받게 되었어요! 우리 아이 자랑도 할 겸 포스팅을 해보..

강원도 양양에 왔다면 꼭 들려야 하는 필수 코스 해안사찰 '낙산사' [내부링크]

양양 가볼 만한 곳 산책로로 즐기는 해안 사찰 낙산사 양양에 여행 오면 항상 들려주는 낙산사! 점심 먹고 소화할 겸 낙산사 한 바퀴 빙~ 둘러주면 소화도 되고 눈도 호강하고 좋답니다. 오늘도 낙산사로 슈 융~..

쏠비치 양양 리조트 슈페리어 호텔 산뷰 여름 휴가 2박 후기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쏠비치 오션뷰도 좋지만 산 뷰의 매력에 빠지다. 이번 여름휴가는 쏠비치 양양으로 선택되었다. 장마철이라 잔뜩 긴장되었지만 다행히도 양양에 도착하니 날씨가 귀신같이 맑고 쾌청하였다. 사실 누..

양주시 덕계동 신의주 순대국 든든한 뚝배기 한그릇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신의주 순댓국 양주점 든든한 한 끼 순대국 한 그릇 어떠세요?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음식 하나쯤은 품고 계시죠? 저에겐 바로 순대국 이랍니다. 불과 얼마 전만 해도 만원의 행복이라..

동네나들이 덕계동 황궁 중국집 방문 리뷰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황궁 중화요리 방문 리뷰.. 나른한 오후 낮술과 함께 아이와 덕계공원에서 물놀이 후 배고픈 육신을 이끌고 다다른 이곳.. 최근에 오픈한 황궁 중화요리라는 중국집인데,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강원도 양양 전통시장 영심이네 쌈밥 아침식사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전통시장 영심이네 쌈밥 아침식사 양양 맛집 밥집 추천 양양으로 여름휴가를 왔어요! 모름지기 여행을 왔다면 그 지역 시장을 방문해 보는 게 인지상정 이라죠? 바로 양양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강원도 양양 아침 식사로 딱 좋은 '해촌' 섭국과 섭 부침개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아침 식사 , 해장 식사로 좋은 '해촌' 섭국과 섭 부침개 방문 리뷰 해촌 매장 정보 주소 강원 양양군 손양면 동명로 81 영업시간 08 : 30 ~ 19 : 4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4 : 30 ~ 17 : 00 브레이..

어린이집 연장보육 신청 복지로에서 함께해요. [내부링크]

복지로 어린이집 연장 보육 신청방법 함께 알아보아요. 맞벌이 부부는 참으로 고단합니다. 그렇죠? 연장 보육은 맞벌이에게 불가피하다시피 하는데요. 복지로에서 간편하게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원장..

양양 맛집 쏠비치 근처 식당 순두부짬뽕 2호점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맛집 순두부짬뽕 2호점 쏠비치 근처 식당 추천 메뉴 순두부짬뽕 2호점 매장 정보 주소 강원 양양군 양양읍 남문로 11 1층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1 : 00 설레는 마음을 안고 출발한 양양, 하지만..

양양 맛집 동해막국수 본점 점심식사로 안성맞춤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동해막국수 본점 양양 맛집 점심 추천 메뉴 동해막국수 매장 정보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동해대로 54 동해막국수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0 : 30 15 : 30 ~ 17 : 00 브레이크 타임 양양에서 유..

양양 여행 코스 하조대 해수욕장 전망대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가볼 만한 곳 하조대 전망대 해수욕장 여행 마지막 날은 항상 뭔가 아쉽습니다. 날도 덥고 낙산사를 가자니 너무 뜨거운 태양.. 양양에 오셨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 코스 중 하나로 말씀드리고..

돈까스고집 양주점 방문 후기..다섯가지 메뉴를 맛보다. [내부링크]

양주시 고읍동 돈까스고집 양주점 방문 리뷰 가족과 함께하는 돈까스 맛집 매장 정보 영업시간 11 : 30 ~ 21 : 30 (라스트 오더 20 : 30) 매장주소 경기 양주시 고덕로 271 자주 방문했던 돈가스고집 이였지만 최..

LG 오브제컬렉션 빌트인 식기세척기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LG 오브제 컬렉션 빌트인 식기세척기 DUBJ4GH 12인용/솔리드 그린 사용 리뷰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엘지 베스트 샾(LG BEST SHOP)에 방문하였다. 색상은 총 4가지가 진열되어..

동두천 뷰맛집 힐링카페 파인힐커피하우스 [내부링크]

동두천 뷰 맛집 힐링카페 파인힐커피하우스 카페 나들이 주소 경기 동두천시 안흥로 65-34 운영시간 매일 11 : 00 ~ 22 : 00 우중충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꾸역꾸역 카페를 찾아 나섰다. 주차장에 도착하니 탁 트..

[양주시 덕계동] 족발야시장 덕계역점 오픈 방문 리뷰 [내부링크]

족발 야시장 덕계역점 리뷰 덕계동에도 드디어 족발 매장이..! 동네 사람들이라면 다들 아실 테지만, 족발을 배달로만 드시지 매장에서는 접하기 힘든 음식이었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우리 동네에도 족발 매장이..

강원도 양양 여행 가볼만한 곳 '휴휴암' 바다 절경이 보이는 절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여행 가볼 만한 곳 '휴휴암' 쉬고 또 쉬어간다. 강원도 양양의 바다를 품은 아름다운 절이 있다 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하였다. 이 사찰이 의미하는 '휴휴암'은 쉬고 또 쉬어간다는 의미..

덕계동 옛날통닭포차 호프와 포차의 만남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옛날통닭포차 호프와 포차가 공존하는 곳 주소 - 경기 양주시 평화로 1429번 길 123 정감 가는 골목 모퉁이에 위치한 옛날통닭 포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치킨과 해산물을..

덕계공원 발물놀이터 우리공네 워터파크 개장 [내부링크]

덕계공원 발물놀이터 우리 동네 워터파크 공원 나들이 양주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아이들만의 안전한 놀이시설이 드디어 개장을 했어요! 양주시를 대표하는 발물 놀이터로는 세 곳이 존재합니다. 덕계 근린공원..

양주시 고읍동 풋살장 양주구싸커풋살구장 방문 리뷰 [내부링크]

양주시 고읍동 풋살장 양주구싸커풋살구장 방문 리뷰 경기도 양주시 만송동 323-1 2층 아니.. 풋살장 리뷰하면서 왜 첫 사진부터 장어 간판을 소개하나 싶을 겁니다. 이 장어집에 가려져 풋살장을 찾기가 쉽지 않..

양주시 중국집 맛집 천안문 방문 리뷰 [내부링크]

양주시 중국집 맛집 천안문 리뷰 군인들의 맛집이라고 소문난 천안문을 방문해 보았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다들 갓길에 주차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위치 정보 & 영업시간 위치 경기 양주시 남면 개나리 5길..

흔하디 흔한 ‘요통’ 무시하기 쉽지만, 뜻밖의 암? [내부링크]

'요통' 쉽사리 간과해서는 안 되는 이유 허리 통증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흔한 증상 중의 하나입니다. 요통은 큰 문제나 합병증이 없이 낫는 경우가 많다곤 하지만 이 흔한 요통이 일부는 심각한 질병의 징후일 수..

[근로기준법] 부당해고 구제신청 방법/해고 예고수당 [내부링크]

부당해고 구제신청 방법/구제신청 절차/해고 예고수당 관련 총정리 부당해고 기준 근로기준법 제23조 제1항에서 사용자(기업)는 근로자에게 정당한 이유 없이 해고, 휴직, 정직, 감봉 등의 징벌을 하지 못한다...

[아기간식] 핑크퐁 아기상어 요거트 리뷰 [내부링크]

핑크퐁 아기상어 유기농 아기 요거트 플레인 / 핑크퐁 유기농 아기 요거트 딸기 바나나 아기들의 장운동에 좋은 유산균이 풍부한 요구르트나 요거트를 6개월 후로 많이들 찾곤 합니다. 거의 모든 아이들이 필수코..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총정리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페셜  7월 23일 공개되는 킹덤: 아신전 정보 킹덤 아신전 몇 부작인가요? 킹덤은 현재 시즌 1,2를 거치면서 시즌3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애청자들이 많다. 하지만 곧 공개되는 킹덤 아신전은..

[2022년] 임신 출산 지원금 바뀐 정책 살펴보기 [내부링크]

2022년부터 바뀌는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금 알아보기 내년인 2022년부터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금액이 인상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출산율이 소수점까지 떨어진 오늘날, 이러한 정책으로 과..

[홈파티] 집에서 하는 캠핑 분위기 숯불화로(장어 먹방) [내부링크]

집에서 장어 굽기, 캠핑 기분 내보기로 한 어느 주말 무려 몇 년 전에 사둔 아주 작은 화로대가 생각났다. 구매했을 당시 어디서 어떻게 써 볼 생각도 안 해보고 무언가에 홀린 듯 구매하였는데, 이제야 써보다니..

[양주 밥집] '갓 지은 솥밥' 오랜만의 한식 나들이 [내부링크]

갓지은솥밥 양주 옥정신도시 한식 맛집 / 김치찌개, 통돼지 두루치기, 오징어 두루치기, 오삼 두루치기 맛집 옥정동 지나는 길과 경동대학교 들어가는 초입구에 뜬금없이 밥집이 하나 생겼다. 궁금하던 찰나에 김..

[2022] 내년도 최저임금에 대해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도 최저임금 9160원 5.0% 인상 월환산액 191만 4천440원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년도인 2022년 최저임금은 올해보다 5.0% 오른 시간당 9160원으로 결정이 되었다. 올해 2021년 최저임금인 8720원 보다 440원..

[자가검진] 소변 색깔로 보는 건강상태 [내부링크]

소변 색깔로 보는 건강 자가진단 방법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보는 소변, 소변의 색깔로 각종 질환과 전반적인 건강의 상태를 볼 수 있는 건강의 지표를 엿볼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소변의 색이라면, 노란색에서..

[양주캠핑장] 양주씨알농장캠핑장 간단 체험기 [내부링크]

서울 근교 30분 거리 양주 씨알농장 캠핑장, 오토캠핑장/차박도 가능한 캠핑장 양주시에 위치한 씨알농장이라는 곳은 주말농장으로 시작해 인기 캠핑장으로 거듭나면서 씨알농장은 주말농장과 캠핑을 ..

[캠핑용품] 가성비 불멍 화로대 추천 [내부링크]

캠핑문(Campingmoon) 뉴 경량화로 스테인리스 재질의 경량 숯불 거치대 '불멍'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불을 보며 멍 때린다는 줄임말인데요. 보통 캠핑에서 주로 쓰이는 말입니다. 더운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자작자..

[kakao] 탄생 20주년 다음웹툰, 카카오웹툰으로 변화하다. [내부링크]

20년 만의 큰 변화?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으로 서비스명 변경되다.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은 '다음 웹툰'이 오는 8월부로 '카카오 웹툰'으로 서비스명이 변경되고, 확대 개편이 되어 다음 웹툰을 사랑하시는..

[Nintendo] 신형 닌텐도 OLED 디스플레이를 품다 [내부링크]

닌텐도스위치 프로? 프로라기엔 부족한 차기작 OLED 디스플레이 닌텐도 2021년 10월 8일에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새로운 닌텐도스위치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희망소비자 가격으로는 415,000원이며 본체 색..

[생활꿀팁] 여름철 과일 고르는법 [내부링크]

여름 제철 과일 종류별 고르는법! 과일은 역시 제철에 먹어야 제 맛이죠! 여름에 먹어야 더욱 맛있는 과일들을 고르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리 고르는법 색이 검붉은 자두 알이 단단한 자두 표면이 광..

[덕계 맛집] 야외 바베큐장 리후 캠핑식당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캠핑 식당 야외 바베큐장 양주시 덕계동에 위치한 '리후'라는 곳인데요. 단독 타프 텐트, 방갈로, 바베큐장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캠핑 감성을 느끼며 바베큐, 조개 구이, 해물 모..

[사주풀이] 띠마다 팔자는 정해져 있다? 12지신과 사주의 관계 [내부링크]

띠마다의 사주팔자 열두 지신과 사주의 관계 사주명리학의 이론으로 삼합이라는 것이 있다. 삼합을 이루는 띠끼리는 궁합이 좋다고 하면서 궁합을 보지 않고 결혼을 한다고들 합니다. 삼합을 이루는 띠 해..

[성격테스트] 배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내부링크]

배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여러분의 배꼽 모양은 어떠한가요? 그저 재미로 알아보는 배꼽 모양별 성격 유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대표적으로 보이는 배꼽 모양은 6가지로 꼽을 수 있는데요. 참외 모양..

[2021 지원금] 청소년 교통비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2021 청소년 대중교통 교통비 지원금 신청 안내 경기도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교통지 지원이 시행되어 소개하고자 한다.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만큼 경기도 내에 거주하는 만 13세에서 23세까지의 청소년들에게 대..

[중국집] 덕계 짬뽕 맛집 돈이짬뽕 리뷰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짬뽕 맛집 돈이짬뽕  리뷰!  돈이 짬뽕 매장 정보 주소 : 경기 양주시 평화로 1479번길 8 open 11 : 00 ~ close 21 : 0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6 : 00 비가 오는 날이나 해장이 필요한 그런..

[염색약 추천] 미쟝센 거품염색 쉽고 간편한 스프레이 염색약 [내부링크]

미쟝센 새치염색약 거품염색으로 쉽고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 염색약 새치가 10대 시절부터 나던 나에게는 새치도 스트레스지만, 염색하는 것 또 한 스트레스가 아닐 수 없다. 염색하는 과정이 매우 귀찮고 어차피..

[양주시 소식] 출생아 가정 수도요금 감면 혜택 [내부링크]

양주시 출생아 가정 수도요금 감면 양주시에서 출생한 아기가 있는 가정이라면 수도요금 감면이 되는 복지가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달인 6월부터 적용이 되니, 놓치지말고 확인해보세요! 수도요금 감면대상..

[코로나이슈] 잔여백신예약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잔여백신예약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예약하기 잔여백신의 수량 또는 잔여백신이 있는 병원 등을 손쉽게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습니다.   카카오톡 잔여백신 예약 방법 카카오톡을 접속하여 하단의..

[정보] 직장인이라면 알아야 할 필수 '업무용어'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 알아두면 좋은 직장인 업무 용어 배워보기 사회초년생, 취준생 여러분 요즘 어떠하신가요? 코로나 시대인 요즘, 모두가 꾸역꾸역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듯합니다. 대부분의 직장 생활에서 자주 쓰이..

[여성가족부] 여성청소년 생리대 바우처 지원 신청방법 안내 [내부링크]

정부지원금 여성청소년 생리대 바우처 지원 신청방법 안내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해 만 11세에서 만 18세 여성청소년에게 생리대 구매비용을 지원하는 정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성청소년 생리대..

[생활지식] 프라이팬 버리는 방법 & 분리수거 방법 & 관리법 [내부링크]

프라이팬 버리는 방법 & 분리수거 방법 그리고 주의해야 할 것들 주방에서 사용하는 프라이팬은 오래 사용하다 보면 바닥 코팅이 벗겨지기 마련입니다. 이럴 경우 새 제품으로 바로 교체해주는 것이 좋..

[LG TV] 아이폰, 맥북 별다른 장치 없이도 TV와 미러링 가능해졌다. [내부링크]

LG TV 화면 미러링 기능 AirPlay WebOS 업데이트 2018년 모델도 가능해졌다. LG전자는 2019년 이전 모델의 에어플레이(Air play) 지원 계획이 없다고 밝혔지만, 구형 TV 사용자들의 거센 항의에 직면하여 점차 업..

[XBOX] 엑스박스 패드 4세대 쇼크 블루 무선 컨트롤러 개봉기 [내부링크]

엑스박스(XBOX) 무선 컨트롤러 4세대 패드 쇼크 블루(SHOCK BLUE) 엑스박스 4세대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카본 블랙, 쇼크 블루, 로봇 화이트 색상으로 3가지를 선보였다. 그중 쇼크 블루가 인기 탓인..

[사회이슈] 전동킥보드 벌금 최대 20만원 헬멧 착용하는 문화 만들기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 5월 13일부터 벌금 최대 20만 원 부과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탈 수 있는 전동 킥보드 많이들 보셨죠? 헬멧 안 쓰는 모습이 당연시 여길 정도로 헬멧 착용하는 사람들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사고..

[육아용품] 브라운 아기 콧물흡입기 사용 리뷰 '뻥코'는 이제 안녕 [내부링크]

브라운(BRAUN) 콧물흡입기 (BNA-100) 전동식 아기 코 흡입기 추천 요즘 콧물을 달고 사는 우리 집 아들 녀석 때문에,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한참을 고민했다. 때마침 약국에 방문했는데, 나의 시선을 한 번에..

[육아] 양주시 덕계동 나비랑 키즈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추천 ' 나비랑 키즈카페' 방문 후기 뛰놀고 싶어서 안달이라도 난 듯 위험한 계단을 오르고 내리고, 마치 나가자고 시위라도 하는듯한 녀석이다. 코로나 탓에 집에만 있던..

[사회이슈] 자녀 성씨 부모 합의로 결정, 엄마 성씨 따라 쓸수 있다. [내부링크]

자녀 성씨 부모 합의로 결정하고 엄마 성 따라 쓸 수 있는 법안 발의 예로부터 대대로 아빠의 성을 자녀가 이어받아온 터라, 이것을 당연히 여기던 것이 점점 사회 인식이 바뀜에 따라, 엄마 성도 따르게 해 달라..

[맥북가방추천] 맥북 '정품' 슬리브을 대신할 가성비 슬리브 [내부링크]

비파인 타스카 슬리브 BF-TS013-16 맥북프로 13인치 슬리브 추천 애플 정품 슬리브를 구매할까 하다가, 무려 20만 원이라는 가격은 다소 부담되기 마련이다. 그리하여, 비슷한 제품을 찾다가 3만 원대의 슬리브를..

[정부지원금] 2021 근로장려금 신청 방법 & 자격요건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신청 방법, 자격 요건, 지급일 총정리 근로장려금이란? 소득 발생 시점과 장려금 수급 시점 간 시차가 크게 발생하는 기존 장려금 지급제도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려금 지원의 실질적..

[덕계 맛집] 남원본가 추어탕 면역력과 스테미나를 뚝배기 한그릇에 담았다. [내부링크]

 덕계 추어탕 맛집 본가 남원 추어탕 부대찌개 추어탕의 효능이라면 대부분 아실 테지만 원기회복과 면역력 강화, 간 해독에도 좋아서 해장에도 좋은 음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덕계동에서..

[Apple] 마스크 쓰고 아이폰 잠금해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마스크 인식하여 페이스 아이디 잠금해제 방법 드디어 아이폰 ios 14.5의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중 가장 눈여겨볼 것 중 하나는 바로 '마스크 인식 기능' 입니다. 코로나가 유행인 지금, 마..

[생활꿀팁] 카드등록하여 손쉽게 도어락을 오픈더도어~ [내부링크]

도어록 sync sm-500 도어락 카드 등록 방법 알아보기 도어락 카드 등록 방법 간단합니다! 요즘, 대부분 도어락을 사용할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보안에 신경 쓴다는 말이겠죠? 다양하게 잠금 해제하는 방..

[강경숯불바베큐] BBQ 끝판왕 캠핑 레스토랑 양주 데이트코스 추천 [내부링크]

양주시 광적면 이베리코 맛집 강경숯불바베큐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뷰 맛집 강경 숯불바베큐 기본 정보 번호 : 0507-1393-5889 주소 : 경기 양주시 광적면 삼일로 123-74 강경 숯불 바비큐 양주..

[지구의날] 우리가 사는 지구를 위해 뭘 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지구의 날에 대해 알아보아요. 지구의 날(Earth Day) 날짜 4월 22일 시작된 날 1970년 4월 22일 지구의 날의 역사 처음 지구의 날을 제안했던 사람은 존 맥코넬이다. 존 멕코넬은 1969년..

[홈트레이닝] 김종국 홈짐 따라하기 나만의 운동방을 만들자 [내부링크]

나만의 홈짐 만들기 코로나 시대 나만의 홈트레이닝 기구 소개 얼마 전 예능프로그램인 미우새(미운 오리 새끼)에서 오랜 헬스장 생활에서 벗어나 홈짐을 꾸미는 모습이 방영됐습니다. 아주아주 행복한 모습이..

[양주재래식손두부] 점심 식사 하기 딱 좋은 손두부 전문점 [내부링크]

덕계동 점심 메뉴 추천 양주 재래식 손두부 전문점 두부 요리 전문점이지만 제육쌈밥이 맛있다고 추천받아,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해 보았다. 별 기대도 안 했건만 제육쌈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밥이, 돌솥밥으..

[양주 맛집] ‘참오리’ 오리백숙 오리로스 전문점 참으로 맛있다 [내부링크]

양주 덕계 오리백숙 오리로스 전문점 오리 고기 맛집 ‘참오리’ 기존에 있던 ‘ok능이 마을’에서 새로 리뉴얼돼서 ‘참오리’가 탄생하였다. 주변에는 식자재마트, 키즈카페 등 여러 매장이 있어서 한 곳에서..

[그로미미] 젖병 떼는 시기에 맞춰 쓰던 젖병 그대로 빨대컵으로 탈바꿈 하기 [내부링크]

그로미미 젖병 젖꼭지 대신, 빨대 꼭지로 교체하기 돌아기 전후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젖병과 젖병에 사용하는 젖꼭지가 있습니다. 젖병 떼는 시기는 돌이 지나기 전에 졸업하는 것이 가장 이상..

[육아] 우리 아이 밥 '한끼영양밥' 아기 밥먹는 시기에 먹기 간편한 영양식 [내부링크]

세상 간편한 아이배냇 한끼영양밥 간단 리뷰 이유식 먹을 시기를 지나, 이제 슬슬 밥에 적응시켜야 합니다. 하지만 밥을 거부하는 아이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또한 끼니를 매번 챙겨 주기가 상당히 곤욕스러..

[양주 카페] 옥정 야외카페 '어나더플레이스' 자연에 힐링되는 감성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옥정 카페 추천 '어나더플레이스' 인생 샷 건지기 좋은 야외 정원 카페 요즘 양주에서 핫한 카페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다. 천보산을 품은 카페라고나 할까? 항상 어디를 다닐 때 마다 드는 걱정은 주차장이다...

[양주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돈까스클럽' 본점 방문 리뷰 [내부링크]

양주시 만송동 돈까스 맛집 돈까스클럽 양주 본점 방문 후기 나른한 오후 우중충한 날씨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식을 하러 무리해서 나왔다. 돈가스클럽 본점답게 주차장은 넓고 잘 갖춰져 있다. 마음에 드는것..

[그리들 요리] 집에서 즐기는 불판 위의 소곱창 [내부링크]

소곱창 전문점 못지않은 그리들 소곱창 집에서 소곱창을 즐기기엔 다소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되지만, 요즘은 워낙 좋은 장비들과 첨단화된 포장기술이 발달하여 집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음식이 되었다. 우..

[생선구이] 박대 들어보셨나요? 박대구이 한끼식사 [내부링크]

반건조 저염 염장 박대로 흰밥과 소박한 박대 구이 한 끼 식사 초대왕 박대가 있다길래, 사실은 말로만 들었을 때 "그런 생선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생소했다. 납작한 모습을 보니 가자미과인 듯 싶다. 깔끔하..

[이유식스푼]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은 이유식 스푼&포크 추천[마더스콘] [내부링크]

초기/중기 이유식부터 사용하기 좋고, 옥수수 재질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는 마더스콘 이유식 스푼&포크 리뷰 초기, 중기 이유식을 이어오면서 이유식 스푼을 여러 가지 거쳐 갔지만, 아이에게 혼자 쥐어 줬을 때..

[민들레울] 포천 한정식 한옥의 멋과 산채정식의 맛을 즐겨보아요 [내부링크]

포천 고모리 한정식 맛집 '민들레울' 가족 행사나 잔치가 있을 때 가기 좋은 곳 한적하고 고즈넉한 걸 좋아하는 우리 가족은 포천 고모리의 한 한정식집을 찾았다. 이 날은 사랑스러운 조카의 돌잔치이기도 했다..

[모어그린] 장흥 카페 추천 1600평 규모의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장흥유원지 가는 길 카페/아이랑 가기 좋은 카페/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어마어마한 규모의 카페가 있다. 펜션이나 여행지 가는 길에 자리하고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들르기 딱 좋은 위치에 있다. 모어 그린..

[육아용품] 아기 무릎보호대로 무릎도 보호하고 층간소음도 덜어내자 [내부링크]

네발로 기는 아이에게 무릎보호대를 선물해 주세요. 베이슈 오가닉 아기 무릎보호대 추천 네발로 기는 아이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하였다. 보통 자주 생활하는 공간에는 매트를 깔아 두어 지내지만, 집안 곳곳..

[양주 맛집] 연중무휴 늘 한결같은 맛 춘천닭갈비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닭갈비 전문점 덕계 맛집 ‘춘천골 닭갈비’ 덕계점 늘 한결같은 맛과 십여 년 이상을 이 곳에서만 영업을 이어온 그런 소나무 같은 존재가 있다. 추석이나 설날엔 대부분의 가게들은 문을 닫는데..

[그리들 요리] 집에서 즐기는 솥뚜껑 삼겹살 [내부링크]

그리들로 삼겹살을 제대로 즐겨보자 집에서 즐기는 삼겹살 파티 우선 식용유로 그리들을 잘 코팅시켜 줍니다. 삼겹살이 눌어붙지 앉도록! 그리고 버너에 열을 가해 그리들을 달궈준다. 맛있게 먹기 위한 예열 준..

[해피플레이] 어린이 주방놀이 장난감 (싱크대/전자레인지/주방도구) [내부링크]

선물하기 좋은 장난감 주방놀이 세트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선물 누나가 조카를 위해서 친히 선물을 보내줬다.(감사 감사) 무려 3박스씩이나.. 욕조에서 목욕하면서 놀 수 있는 장난감인 거북이다. 거북이는 서..

[양주 횟집] 스끼다시 잘나오는 횟집 ‘부산횟집’ 리뷰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다양한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는 활어&복어 전문점 부산횟집 리뷰 양주 횟집 추천 부산횟집 기본정보 주소 - 경기 양주시 덕계동 451-12 정기휴일 - 첫 째주, 셋째 주 (일요일) 휴무 주차 - 주차..

[예능] 강철부대 UDT 육준서 인물탐구 [내부링크]

강철부대 UDT 육준서 인물탐구 가짜사나이 이후로 군대 예능이 나올까 싶었지만 ‘채널A’에서 제대로된 군대 예능이 등장했다. 그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예비역 육준서를 소개하고자 한다. 육준서 프로필 (사실..

[아쿠아가든]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최대 규모의 수족관 [내부링크]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아쿠아리움 카페 아쿠아가든 방문 리뷰 비오는 날 가기 좋은 곳 추천드려요. 요즘 핫하다는 수족관을 품은 아쿠아리움 형태의 카페가 있다길래, 무려 양주에서 용인까지 내달렸다. 맞은..

[풍천민물장어] 가성비와 맛까지 겸비한 덕정 장어 맛집 [내부링크]

양주 덕정 민물장어 전문점 맛집 풍천민물장어 리뷰 장어는 쇠해진 기력 회복에도 좋고, 맛도 좋아 많은 사랑받는 외식 음식 중 하나다. 그러나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인지, 쉽게 접하기엔 다소 부담스럽기도 하다..

[캠핑용품] 그리들의 종류별 장점,단점과 관리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그리들 종류별 장,단점과 시즈닝 관리법 알아보는 시간 '그리들'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솥뚜껑을 뒤집어 놓은 모양의 불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로 캠핑 용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슈] 요즘 유행하는 ~좌 뜻과 유래 알아보기 [내부링크]

꼬북좌,단발좌,왕눈좌,메보좌 등등 좌의 뜻과 유래 알아보자 요즘 연애인들 이름 뒤에 ~좌, 특히나 꼬북좌라는 말을 많이 들어 봤을 겁니다. 보통 ‘좌’가 뜻하는 것은 이러한 뜻도 있지만 이 별명은 ‘본좌’..

[배달 음식]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리뷰(후라이드 반 양념 반) [내부링크]

꼭..그렇게 다 가져야만 속이 후련했냐!!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덕계점) 다양한 치킨집들이 생기고있다. 그 중 눈길을 끄는 곳 중 한 곳을 리뷰하려고 한다. 메뉴 이름들이 재밌네요. 해바라기 아줌마치킨, 병진..

[양주맛집] 덕계 오리고기 맛집 ‘금상첨화’ [내부링크]

덕계동 오리고기 전문점 금상첨화 오리고기 추천 오랜만에 왔더니, 코로나 19 탓에 테이블 사이사이에 투명 벽이 생겼다. 씁쓸하구먼.. 불판 달궈지는 데에 시간이 걸려서, 오자마자 불을 켜주신다. [금상첨화..

[양주카페] 한옥 분위기 라포레 브런치 카페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나들이하기 좋은 브런치 ‘라포레’ 카페  오늘 추천드릴 카페는 저수지 산책로에 쭈~욱~올라가다 보면 지장사도 지나고.. 청소년 수련회관 바로 밑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주차장은 걱정하실 필요..

[닌텐도] 동물의 숲 포켓 캠프 '한국어' 정식 서비스 [내부링크]

Nintendo 동물의 숲 포켓 캠프 한국어 정식 서비스 시작 해외의 일부 나라에서만 가능했던 동물의 숲 포켓 캠프가 약 4년 만에 한국어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도 좋아했던 나로서는 최고의 힐..

[육아] 밤중수유 끊는시기&끊는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밤중 수유 끊는 시기와 밤중 수유 끊는 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안녕하세요! 생각이 깊어지는 이 밤, 그 밤마다 고민 중인 여러분을 위해 밤중 수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밤중 수유란? 밤중 수유는 말 그..

[주문제작 케이크] 정성 가득 레터링 케이크 [내부링크]

 의정부 휘 케이크 주문제작 케이크 요즘 매년마다 이 곳에서 케이크를 주문제작 한다. 케이크에 넣고자 하는 그림을 사진으로 대신 보내주면 펜으로 슥슥 그려서 도안을 보내 줍니다. 이 사진을 선택하였다...

[OUTBACK] 아웃백 블랙라벨 커플세트 리뷰 [내부링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금오점' 방문 리뷰  결혼기념일을 맞아 오랜만에 스테이크도 썰고 외식도 할겸 아웃백을 방문 하였다. 평소 삼겹살을 즐겨먹던 터라 전혀 갈 일이 없는 곳 이기도 하다. 아웃백 주차장..

[양주 맛집] 30년 전통 회천 ‘순대국’ [내부링크]

양주시 덕정동 30년 경력의 순대국 순대국을 워낙 좋아해서 타지역이 있는 순대국도 한번 경험해 보고 싶어 찾아낸게 덕정동에 위치한 순댓국집 이다. 회천순대국 기본 정보 주소 - 경기 양주시 화합로 1331-1 주..

[대형쓰레기] 대형폐기물 처리방법 [내부링크]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비우기 운동 가전제품이나 소파 등을 버릴때, 처음 버리시는 분들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각 제품마다 취급하는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구매하여 버리실 물건에..

[양주 맛집] ‘쭈꾸미 아저씨’ 매장 리뷰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쭈꾸미 아저씨’ 덕계동에 위치한 ‘쭈꾸미아저씨’ 자주 포장해 먹는 곳이기도 하지만 이날 매장을 스윽 봤는데 아무도 없어서 “갈까?” 한마디에 고개를 끄덕이는 마눌님 경기 양주시 평화로1..

[양주 맛집] ‘바다향기’ 활어회&참치 전문점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활어회&참치 전문점 ‘바다향기’ 위치는 덕산 초등학교 후문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경기 양주시 평화로1416번길 34-5 매장 분위기는 잔잔하여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과 편하게 대화하고 싶을때..

[배달음식] 피자나라&치킨공주 리뷰 [내부링크]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 리뷰 오갈데 없는 야심한 밤 배달밖에 의지 할수 없는 코로나 민족.. 눈이 오는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배달을 시켰다. 치킨과 피자 두가지를 맛볼수 있는 착한 기업으로 소문난 피자나라..

[무선청소기] 보랄 BR-SV380RC 메카닉 [내부링크]

무선청소기 BR-SV380RC 보랄 메카닉 사용 리뷰 지금까지 뚱뚱이 바퀴 달린 청소기를 잘 사용하다가, 망가지는 바람에 이왕 바꾸는 거 무선청소기로 바꿔보자 하여, 가성비 무선 청소기를 찾다 보니 눈에 띄는 게..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내부링크]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 (Move to Heaven)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작품 정보 제 목 :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Move to Heaven) 연 출 : 김성호 각 본 : 윤지련 출 연 : 이제훈,..

[넷플릭스] 웹툰 원작 '지옥' 2021 기대작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 2021년 예정 넷플릭스가 한국에 투자를 점점 많이 하는 듯합니다. 김은희 작가님도 넷플릭스 '킹덤'을 생각해 내실 때, 막연히 써내려 가긴 했지만 "아 돈이 정말 많이 들겠구나" 하고..

[마켓컬리] 하남핫푸드 하남쭈꾸미 구매 후기 [내부링크]

마켓컬리하남핫푸드 하남쭈꾸미 리뷰 구매정보 - 하남쭈꾸미 500g 보통매운맛 (350g,500g선택) - 마켓컬리 앱 이용 - 섭취 전, 반드시 냉장실에서 해동 후 조리해 드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냉돈된 상태의 쭈꾸..

[양주 카페] 아띠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저수지 산책길 중 방문한 감성 카페 (덕계 카페 추천) 오랜만에 동네 한바퀴 돌다가 카페를 하나 발견 하였다. 은근히 운동되는 저수지 산책코스로 가던 중 카페 발견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맥..

[양주맛집] 다올바리양푼애 갈비찜 리뷰 [내부링크]

덕정 갈비찜 맛집 추천 다올바리 양푼애 배달 리뷰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꼭 한 번은 시켜먹는 그런 애정 하는 맛집이 있다. 경기 양주시 독바위로 79-13에 위치에 있고, 월요일마다 후무 입니다...

[산정리조트펜션] 눈썰매장 품은 펜션 [내부링크]

산정호수와 눈썰매장을 품은 포천 펜션 리뷰 사계절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펜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봄과 여름에는 시원한 모터보트와 수영장을 즐길 수 있으며, 가을에는 명성산 정상에 피는..

[유퀴즈] 김진호의 폭죽과별 감동 일화 [내부링크]

SG워너비 '김진호' 노래 '폭죽과 별' 의료진에게 따뜻한 위로를 지난 유퀴즈 90화에서 김진호 님이 출연 하셨는데요. 한 노래로 인해 의료진들에게 가슴 울컥하게 만든 일화가 있어 전해주고자 합니다. 아무것도..

[캠핑용품] 양주시 덕계동 7942캠프 이용 후기 [내부링크]

양주시 덕계동 '7942 캠프' 방문 후기 양주시 덕계동에 위치한 캠핑용품점으로 대부분 '마무트'로 알고 있지만 마무트가 국내에서 철수하는 바람에 상호명이 어느새 바뀌어 있더라고요...(아쉽) 매장 이용 정..

[윤스테이] 윤식당3 출연진과 촬영지 정보 [내부링크]

tvN 불금에 새로운 볼거리 예능 윤스테이 윤식당으로 시작해 윤식당 시즌2까지 큰 인기를 얻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다. 윤식당 시즌1,2 모두 해외에 있는 작은 섬에서 한식당을 운영해 한식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웹툰 원작 '스위트홈' 등장인물 소개 '스위트 홈'은 만화가 김칸비의 원작 웹툰으로 만들어진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잠시 만화가 김칸비의 대표작을 살펴보자면 1. 돼지우리 2. 죽은 마법사의 도..

[원피스 ONE PIECE] 1000화 앞두고 완결 계획 공개 [내부링크]

만화 원피스 1000화 앞두고 완결 계획 공개 만화 원피스는 1997년 7월 22일 '주간 소년 챔프'에서 첫 연재가 시작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화입니다. 2014년 기네스북 '가장 많이 발행된 단일 작..

[셀프돌상] 돌상대여로 집에서도 손쉽게 추억 만들기 [내부링크]

돌상 용품 대여로 집에서도 추억을 만들어 보자 코로나 19로 인해 돌잔치도 외부에서 치르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아니더라도 조촐하게 집에서 돌잔치를 치르고 싶어 하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돌상 대..

[유아장난감] HOLA 캐치미볼 사용 리뷰 [내부링크]

홀라(HOLA) 캐치 미 볼 장난감 리뷰 어린이집에선 다채로운 놀이 장난감들이 즐비하게 있고, 이것 저것 많은 활동을 하여 요즘 우리 아이가 참 많이 밝아지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집..

[쿠팡플레이] 쿠팡의 야심찬 도전 스트리밍 서비스 [내부링크]

쿠팡의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 도전기 쿠팡의 야심이 느껴지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OTT 사업에도 한 걸음 나아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쿠팡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쿠팡플레이'를..

[육아뉴스] 2022년 영아수당 지원금 상향 [내부링크]

2022년부터 달라지는 영아 수당 지원금 상향 안내 매년 출산율이 떨어지고 최저치를 경신하는 요즘, 2022년부터 임신과 출산 전후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고 남성도 적극적으로 육아휴직을 할 수..

[베란다포차] 포장마차 감성으로 베란다 꾸미기 [내부링크]

포장마차 느낌으로 홈포차 꾸며보기 요즘같이 오후 9시만 되어도 식당이 줄지어 닫는 상황이라 직장인들은 외식도 꿈도 못 꿀뿐더러, 우리나라 특성상 1차로 술자리가 끝나기가 쉽지도 않다. 강제 귀가하는 기분이..

[2024년 파리올림픽] 브레이크댄스 정식종목 채택 [내부링크]

2024년 파리올림픽 브레이크 댄스 정식종목 채택 브레이크 댄스가 사상 처음으로 하계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이 되었습니다. 브레이크 댄스는 지난 2018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림 유스 올림픽대회에..

[여행] 강화 석모도 민머루 해수욕장 [내부링크]

강화 석모도 민머루 해수욕장 나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만 옴짝달싹 못하고 있는 와중에 사람이 드물고 가까운 곳을 찾다가 석모도에 위치한 민머루 해수욕장을 향해 달려갔다. 석모도의 주요 관광지로는 대..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toss [내부링크]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찾아주는 토스 앱 정부지원금 중엔 본인이 알아서 챙기지 않는 이상 그냥 모르고 넘어갈 수도 있는 정부지원금을 샅샅이 찾아 주는 앱 가능이 있다. 바로 ‘토스’라는 앱 기능..

[양주시 맛집] 백석 맛집 소래버섯나라 버섯 샤브샤브 전문점 [내부링크]

양주시 백석읍 샤브샤브 전문점 소래 버섯나라 리뷰 매장 정보 주소 : 경기 양주시 백석읍 고릉말로 53-11 지번 : 백석읍 방성리 238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1 : 30 코로나로 인해 방문해서..

[양주시청] 양주시 자전거길 코스 추천 [내부링크]

한적한 곳에서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양주시 자전거길 코스 양주시의 자전거길은 서울부터 연결되어 철원까지 진행되는 일부 구간을 ㅍ무 고 있는 등 11구간의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답니다. 풀내음 꽃향기 가득한..

[케어십] 얼음정수기 LG냉장고 케어솔루션 필터 교체 [내부링크]

엘지전자 케어 솔루션 '케어십' 서비스를 알아보자 신혼 때 구매했던 엘지전자 얼음정수기의 무상 케어솔루션 기간인 2년이 지나서 이제는 유상으로 '케어십'을 가입하여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 가격..

[젖꼭지 교체] 그로미미 3단계 젖꼭지 교체 [내부링크]

그로미미 젖꼭지 3단계 교체 리뷰 젖꼭지의 교체 시기는 보통 3개월 주기로 교체를 하고 있는 게 정석으로 알려져 있다. 요즘은 젖병, 젖꼭지 등을 자외선 살균기에 소독하는 소비층이 많아진 탓 도 있다. 실리콘..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투병끝에 사망 비보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 6년간 투병 끝에 사망 비보 '삼성'이라는 이름에는 끝없는 확장을 지향하고 있다. '삼'은 크고 많은 것, 강한 것이라는 뜻을 지녔기 때문에 우리 민족이 예로부터 가장 좋아하는 숫..

[소비기한] 음식별 소비기한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음식별 소비기한을 알아보자 (유통기한 -> 소비기한) 음식의 유통기한은 많이 들어보셨어도, 소비기한은 조금 생소하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유통기한이란 단순하게 시중에 유통할 수 있는 기한을 말합니다. 그렇..

[미아방지] 아이를 위한 지문 사전등록 캠패인 [내부링크]

유플러스 X 경찰청 콜라보 지문등 사전등록 캠페인 엘지 유플러스와 경찰청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지문등 사전등록'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매년 국내에서 2만여 건 이상의 아동 실종신고가 접수되고 있으..

[플스빌]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 게임샵 리뷰 [내부링크]

옥정동 플스빌 플스&닌텐도스위치 게임매장 방문기 거실장에 놓여 있는 나의 사랑스러운 닌텐도 스위치.. 항상 티브이를 볼 때마다 눈이 가는 그 게임기.. 눈물을 머금고 나는 게임기를 매장에 처분하였다. 10개월..

[애드센스] 핀 번호, 은행 등록하기(카카오뱅크)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 지급 은행 등록하기 아.. 기다리고 고대하던 애증의 애드센스 핀 번호 '우편'이 왔네요. 4주가 지나도 안 와서 조바심에 발만 동동 구르던 어느 날, 우편함에 떡하니 날 반기니 어찌나 반..

[긴급생계지원금] 최대 100만원 2차 재난 지원금 [내부링크]

소득이 감소한 가구에게 지원하는 긴급 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코로나 19로 소득이 감소한 저소득 위기가구에 긴급 생계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신청은 10월 12일부터 받고 있어 현재 진행 중인데요. 지원 대상은..

[양주시청] 독감 무료 접종 재개 안내 [내부링크]

양주시 독감 무료 접종 운영 재개 안내문 한동안 독감 백신 유통과정에서 문제가 생겨 무료 접종이 중단되었는데, 다시금 무료접종이 운영 재개가 되었습니다. 무료접종 시기와 대상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

[수입 과일] 스티커 숫자의 의미는?(깨알지식) [내부링크]

수입 과일에 붙은 스티커 라벨 앞자리 숫자의 의미 보통 오렌지나 키위 등에 붙어 있는 스티커들을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대부분 수입과일에 붙어있는 스티커 라벨입니다. 보통 4~5자리의 숫자로 이루어져 있..

[이근 대위] 해명 영상 뒤, 제보자의 녹취록 반격 [내부링크]

알 수 없는 둘만의 속내, 과연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최근 인스타그램으로 이근 대위를 겨냥한 듯한 글을 작성해, 제보자는 인스타 댓글로 수많은 비난과 욕설을 받았다. 이에 억울한 심정을 담아 '판결..

[이근 대위] 먹튀 논란 뒤 채무관계 '해명' 정리 [내부링크]

200만 원 먹튀 논란 끝에 입을 연 이근 대위 해명 글 요즘 대세인 '가짜 사나이'를 통해 유명세를 얻은 이근 대위가 '빚투' 의혹에 휩싸였다. 인스타그램 사용자인 A 씨는 지난 2일 자신의 계정으..

[키노라이츠] 뭐 볼까 고민일땐 이 '앱' 하나면 OK [내부링크]

'키노라이츠'로 평소에 지나쳤던 명작들을 찾아보세요. 넷플릭스나 티빙 등 볼 수 있는 콘텐츠는 많은데 정작 뭐 볼까 찾다가 금세 시간이 훅 가버리는 경우가 허다했다. 부랑자 마냥 여기저기 떠돌다 결국 종착지..

[맘마밀 이유식]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짜먹는 이유식 [내부링크]

맘마밀 안심이유식으로 외출 시에도 손쉽게 이유식을 먹여보세요. 장시간 외출이나, 여행을 갔을 때 아이 이유식 챙기기가 손이 많이 가기 마련 이더라고요, 시중에 용기에 파는 이유식들은 꽤 있기는 하지만, 이..

[밤중수유] 밤중 ‘수유’ 언제 중단 해야할까? [내부링크]

신생아 밤중 수유 끊는 시기 언제가 좋을까? 밤마다 우는 아이를 어르고 달래느라 고생이 많으시죠? 이것저것 다 해보다 그래도 안되면 모유수유나 분유를 먹이게 되면 금세 스르르 잠드는 효과 때문인지, 밤중..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 '선물'로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 리뷰 얼마 전 와이프가 생일 선물로 받은 쿠키가 있는데 꽤 맛이 있어서 검색해 봤더니 나름 인기가 있는 쿠키더라고요. 뭐.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네요. 맛있습니다. 한 박스에 21개가..

[다케우치 유코] 일본 배우 비극적 사망 비보 [내부링크]

일본 유명 배우 '다케우치 유코' 비극적인 소식.. 일본의 유명 배우인 '다케우치 유코'는 27일 NHK 보도에 따르면 이날 새벽에 도쿄 시부야구의 아파트에서 다케우치 유코가 쓰러진 채 가족에 의..

[수면 모드] watchOS 7 애플워치 수면 추적 기능 [내부링크]

아이폰과 애플 워치의 만남 '수면 모드' 기능 watchOS 7 가 새롭게 업데이트되면서 '수면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요즘같이 바이러스에 민감한 사회에서 꼭 필요한 기능이라 여겨지는데요. 내가 수면을 취하는 시..

[닌텐도스위치]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 [내부링크]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 극장 선물 이벤트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역습' EVOLUTION(에볼루션)을 관람을 하면 극장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30일에 개봉하는 뮤츠의역습..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들 합격자 공개 합니다.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 2기 합격자 명단 리스트 가짜사나이2기 유튜브 영상 Ep0이 업로드되면서 합격자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미 험난한 훈련을 하는듯한 티저가 공개되었는데 수많은 지원자들 중 누가 2기의 멤버..

[애플워치 SE] 애플워치 가격때문에 고민이라면 SE [내부링크]

애플 워치 6세대 애플 워치 SE 사양 비교 애플 워치 6세대가 공개된 시점에 6세대는 539,000원부터 애플 워치 SE 모델은 359,000원부터 가격이 시작되는데요. 애플 워치마다 성능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굳이 애플..

[IOS14] 업데이트 ‘소리인식’ 기능 [내부링크]

IOS14의 새로운 기능 '소리 인식' 다들 아이폰 IOS14 업데이트하셨나요? 대부분 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이를 육아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 기능을 잘 활용하면 괜찮겠다 싶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손쉬운 사용..

[티페리] 티머니를 이용해 애플페이 감성을 느껴보세요 [내부링크]

T money '티페리'를 이용한 스마트한 생활 티머니의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는 요즘,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나 학생 등 남녀노소 대부분 티머니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이를 더 적극적으로 간편하게 활용..

[아이패드8세대] iPad 8세대 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정보 / 출시일 살펴보기 어느덧 '아이패드 8세대'까지 찾아왔네요. 매년 하는 애플의 제품 소개이지만 항상 설렘을 갖고 애타게 기다리는 저를 발견하곤 하죠. 2020년 9월 제품 발표회에는 아이패..

[애플워치6세대] Apple Watch Series 6 정보 [내부링크]

Apple Watch Series 6 애플 워치 6세대 정보 어느덧 애플 워치가 6세대까지 오게 됐네요. 한번 차게 되면 헤어 나올 수가 없다는 마성의 애플 워치입니다. 저는 애플 워치 1세대부터 시작해 현재는 3세대를 착..

[아이패드에어4세대] iPad Air 4세대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정보 및 출시일 애플이 9월 15일에 신제품들을 발표를 했습니다. 그중 단연 돋보이는 아이패드 에어 4세대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설렘을 가득 안고 이것저것 색상, 스펙 등을 알아보았는데..

[가짜사나이2기] 면접자 총정리 과연 합격자는? [내부링크]

가짜사나이2기 면접 지원자 최근 가짜사나이2기 A조부터 G조까지 면접이 최종적으로 끝났네요. 이후 수많은 구독자들은 애타게 합격자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저도 마찬가지로 누가 될까 기대 중입니다. A조..

[유비맘빨대컵] 역류방지 빨대컵 추천 [내부링크]

유비맘 UBMOM 역류방지 유아 빨대컵 리뷰 분유만 먹이다가 이유식을 시작해, 이제 슬슬 수분 섭취도 신경 써줄 월령이 되어 빨대컵을 하나 구매했어요. 원래 계획은 '그로미미' 젖병을 사용하던 터라 추후에 빨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TS를 품은 소속사(공모주정보) [내부링크]

전설이 된 'BTS'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최근 공모주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sk바이오팜', '카카오 게임즈'가 아주 큰 공모주 청약의 성과를 거둬들여 공모주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기고 있는 한해입니다. 빅히트 엔..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요금쉐어 플렛폼 [내부링크]

넷플릭스 / 웨이브 / 왓챠 / 닌텐도 온라인 / 요금을 공유하는 플랫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닌텐도 온라인 등 이 모든 걸 이용하시려면 요금이 만만치 않을 텐데, 아마 전부 이용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 거..

[세탁기입욕제] 간편하게 세탁기 청소하는방법 [내부링크]

무로 세탁기 입욕제 통돌이 드럼 겸용 세탁기 청소 세제 리뷰 "믿고 쓰는 세탁기 정말 깨끗할까요?" 꿉꿉한 여름철이기도 하고 빨랫감도 두배로 나오는 계절이기도 하죠. 퀴퀴하고 묵은 불쾌한 냄새, 습기와..

[음식물처리기] 불법인가 합법인가?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음식물처리기 불법과 합법 사이 요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음식물처리기' 소식은 뉴스로 접하신 분들도 계실 테고 소문으로만 무성하게 무조건 불법이다라고 접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음식물처리..

[에어태그] 애플의 물건에 붙히기만 하면 위치추적 가능한 악세사리 [내부링크]

에어 태그 (AirTags) 이르면 다음 달 10월 공개 예정 소문만 무성한 '애플'의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한 위치 추적 장치인 '에어 태그'를 공개 및 출시 소식이 하나둘씩 들려오네요. 에어 태그는 원..

[김병지] 가짜사나이2기 지원 면접중 그의 화려한 언변 [내부링크]

가짜사나이2기 지원 면접 중 김병지의 말솜씨에 반하다. 축구선수로 길이 남을 김병지 선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축구선수 '김병지'하면 떠오르는 것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헤어스타일, 포병지, 드리블 사건 등..

[아기과자] 퓨어잇 아이 쌀과자 키즈스낵 추천 [내부링크]

'내이브로 퓨어잇'의 아이 간식 쌀과자 리뷰 아이가 이유식 시기가 되면 6개월 전후로 간식도 챙겨 주게 될 텐데요. 영양만점 아이 간식인 쌀과자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이가 고사리 손으로 과자를 양손으로..

[OTT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티빙/왓챠/웨이브 등 유형별 추천 [내부링크]

나에게 맞는 미디어 플랫폼 찾기 요즘 들어 본방사수라는 말이 무색해질 만큼 챙겨 보는 프로그램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게 현 실상인 듯싶습니다. 본방사수보다는 하이라이트 부분만 편집된 부분 유튜브로 시청..

[테라스,베란다,발코니] 아파트엔 발코니가 맞다? 세 가지 차이점 [내부링크]

테라스, 베란다, 발코니 차이점을 알아보자. 흔히들 지붕 없는 구조물엔 테라스라 부르고, 아파트 거실 옆에 있는 공간을 베란다라고 많이들 칭합니다. 그러나 이 세 가지 구조물엔 차이점이 명확히 있다는 점. 그..

[태풍 마이삭] 9호 태풍 마이삭 예상 경로 [내부링크]

9호 태풍 마이삭 예상 경로, 위치 현재 필리핀에서 북상 중 제9호 태풍 마이삭(MAYSAK)은 캄보디아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나무의 이름에서 따온 태풍입니다. 이 태풍은 120시간 이내에 온대저기압으..

[블랙팬서] 영화배우 채드윅 보스만 대장암 사망 비보 [내부링크]

블랙 팬서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Chadwick Boseman) 사망 비보 '블랙 펜서' 주인공 역할인 채드윅 보스만(Chadwick Boseman)이 대장암 투병 끝에 사망했다는 비보가 전해졌네요. 마블을 비롯해 전 ..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 속출, 2기 맴버는 과연 누구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 1기 인기에 힘입어 2기 지원자 모집 중 군부대 및 정부 기관, 기업, 개인에게 맞춤형 전략적 보안 솔루션, 전술 자문 및 교육 훈련을 제공하는 있는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

[아이폰재난문자끄기] 안전디딤돌 앱 소개 [내부링크]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무음 설정하기 2020년은 자연재해, 바이러스와 사투하는 해를 말하듯이, 재난문자가 끊임없이 빗발칩니다. 때때론 공공장소에서 속도 없이 울려대는 재난문자 때문에 난감한 적이 한 번쯤은..

[카카오택시] 카카오T 블루 충청북도 충주시 신규 오픈 [내부링크]

카카오 택시 블루 충청북도 충주시 지역 신규 오픈 카카오 택시 많이들 이용해 보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 택시와 카카오 택시 블루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카카오 T 블루란? - 블루..

[짜파치킨] 60계 치킨 신메뉴 짜파치킨 출시 [내부링크]

60계 치킨 신메뉴! 짜파치킨 출시 60계 치킨의 신메뉴 '짜파치킨'이 출시되었네요. 두 가지 버전으로 탄생하였는데요. '기본 짜파 치킨'은 짜파 소스에 살짝 매콤한 빨간 맛 가루를 넣어 매콤, 달..

[태풍 바비] 제8호 태풍 '바비' 한반도 북상중 [내부링크]

제8호 태풍 '바비' 26일부터 전국에 영향권 들 듯 08.22(토) 현재에도 전국 많은 지역에 소나기가 내리고 있습니다. 강한 소나기구름이 만들어지면서 지금 곳곳에 시간당 20~40mm로 세차 개 소나..

[전기그릴] 집에서 쓰기 간편한 전기 고기불판 [내부링크]

집에서 쓰기 간편한 전기그릴 고기불판 저희 집에선 고기를 구워 먹을 일이 빈번해서 매번 버너에 고기불판을 올려두고 종종 식사를 합니다. 여행 갈 때도 놓칠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어느..

[근로장려금]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 근로장려금 이란? -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에 대해 일하는 만큼 가구원 구성과 구성과 총..

[신생아손톱자르기] 손톱 자를때 유용한 팁 [내부링크]

신생아 손톱 자르기 위한 준비 신생아, 유아기의 아이의 손톱은 성인과 비교적 말랑말랑하며 부서지기 쉬워, 그 부서진 손톱에 의해 아이의 얼굴에 상처가 종종 나곤 하죠. 부모의 목덜미의 상처는 덤이고요. 이..

[스마트민방위] 사이버민방위 온라인 교육 [내부링크]

2020 양주시 스마트 민방위 온라인 교육 안내 어느덧 민방위 2년 차를 접어들며..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올해는 민방위 교육을 안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불행 중 다행일까 온라인으로 대신 진행을 하네요. 시마다..

[양주시 비 피해] 양주역 물 난리 났던 그날 [내부링크]

양주시 양주역 비 피해.. 그날을 떠올리며 2020.08.10 철옹성 같던 양주시에도 양주시 호우주의보로 인해 많은 시민들이 수난을 겪었습니다. 샘내도 점점 물이 차오르네요. 버스 안에서 바라보는 상황인데요. 차..

[아기 치아관리] 신생아 부터 월령별 치아 관리 아이템 [내부링크]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잇몸, 치아 관리 및 아이템 활용 예로부터 건강한 치아를 갖는 것이 '오복'중 하나라고 여겼는데요. 그만큼 치아는 중요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어릴 때 치아 관리를 소홀히 하면 성인이 되..

[중기이유식] 엘빈즈 죽2단계 이유식 리뷰 [내부링크]

중기 이유식 1단계, 2단계 엘빈즈 이유식 리뷰 설렘 반 두려움 반을 갖고 미음을 처음 먹였을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처음엔 아이가 안 먹으려고 이리저리 발버둥 치고 턱에 질질 흐른 이유식을 여기저기..

[모기기피제] 유아용 뿌리고 바르는 스프레이 [내부링크]

유아 모기기피제 퓨토 디펜스 벅스 레몬향액 벌레기피제 여름철마다 우리를 괴롭히는 지긋지긋한 모기.. 성인이 물려도 간지럽고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 우리 아이가 물린다고 생각하면 걱정되기 마련입니다. 올..

[음식물처리기] 에코씽 분쇄기 리뷰 [내부링크]

음식물 / 처리기 / 분쇄기 / 쓰레기 / 처리기 에코씽 (ECO-SING) 특히나 여름철에 생기는 음식물 쓰레기는 정말 곤욕스럽습니다. 음식물 쓰레기통에 보관하기에는 냄새도 나고, 냉동실에 얼리자니 음식물쓰레기로..

[아기구강티슈] 신생아 잇몸 구강 관리 [내부링크]

신생아 구강티슈 잇몸, 구강 관리법 신생아부터 유치가 튼튼하게 나고 충치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생아 시절부터 잇몸을 관리해 주면 구강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아직은 이도 안 나고 분유..

[가평펜션] 폴라리스 수영장 키즈펜션 리뷰 [내부링크]

가평펜션 폴라리스 수영장 키즈 펜션 아기 데리고 여행 가기가 참 망설여지지 않나요? 부담 없이 가기 좋은 거리와 펜션을 찾다 보니 키즈 펜션이라고 있더라고요. 자 그럼, 가평에 위치한 키즈 펜션을 소개할게..

[홈트레이닝] 점프 로프 챌린지 닌텐도스위치 줄넘기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점프 로프 챌린지 Jump Rope Challenge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서 2020.06.29부터 무료 배포 중인 줄넘기 운동이 출시되었어요. 요즘 재택근무나 집에 계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간..

[아기매트] 유아 폴더매트 거실매트 리뷰 [내부링크]

비지엔젤 쁘띠 폴더 매트 4단 아기매트 리뷰 6개월이 지난 아이가 이리저리 막 굴러 다니는 바람에 낙상사고가 발생하였어요. 더 이상 부모가 쓰는 침대나 소파에 눕히면 안 되겠다 싶어서 매트를 성급히 구매하게..

[자동차고임목] 하준이법 25일 부터 시행 경사진 주차 고임목 의무 [내부링크]

경사로 주차 시 고임목 의무화 25일부터 시행 하준이 법은 2017년 10월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놀이공원인 서울랜드 주차장에 세워둔 차가 굴러오는 사고로 숨진 최하준군의 이름을 딴 '주차장법..

[모바일 운전면허증] 비대면 서비스 확대 [내부링크]

디지털 정부혁신 발표 '모바일 운전면허증' 도입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스마트폰의 의존도는 늘어만 가는 와중에, 이르면 내년 말(2021) 모바일 운전 면허증이 도입됩니다. 이 모바일 운전면허증 의존도를 높여 공..

[어린이집 입소] 어린이집 입소대기 우선순위 [내부링크]

[어린이집 입소대기 우선순위 대기 신청] 대상 어린이집 입소 우선순위를 적용하는 전체 어린이집에 대하여 입소대기 신청이 가능합니다.(직장, 협동 어린이집 제외) 입소대기 운영방안 입소대기 등록..

[출산장려금] 양주시 출산축하금 지원 안내 [내부링크]

양주시 출산축하금 지원 소식 '출산장려금'에서 '출산축하금'으로 명칭이 바뀌고, 첫째 출산부터 축하금을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대상 - 부모가 양주시에 90일 이상 주소를 둔 경우 - 2020년 7월 1일 이후 태어난..

[영유아예방접종] 예방접종 종류 및 시기 [내부링크]

영유아 예방접종 종류 및 시기 영유아 예방접종에는 두 분류가 존재합니다. 국가 예방접종과 기타 예방접종이 존재합니다. 국가 예방접종은 국가가 권장하는 예방접종으로 보건소와 지정된 의료기관에서 ..

[영유아건강검진] 월령별 영유아검진 시기 [내부링크]

영유아 건강검진 월령별 시기 영유아 검진을 통해 아이의 건강 상태와 신체 성장 과정을 엿볼 수 있고, 의사 선생님의 꿀팁들을 전해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건강한데 굳이 받아야 하나 싶으신 분들께 영..

[아기낙상사고] 낙상사고 대처법, 사고 방지 [내부링크]

아기가 침대에서 떨어졌어요! "아기가 침대에서 떨어졌어요!" 가장 흔히 일어나는 사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아기 걱정에 부모들은 밤새 어찌해야 하나 발만 동동 구르실 텐데요. 아기가 뒤집기 하는 시점인 5..

[모유수유] 산모에 좋은 음식 추천해 드려요. [내부링크]

모유수유 중 산모에게 좋은 음식 임신 중에도 혹여나 뱃속의 아이에게 해가 될까 먹고 싶은 것도 잘 못 드시고 하는 임산부들을 보면 늘 안타까웠습니다. 이러한 불편함 뒤에도 출산을 하게 되면 끝이 아니라, 모..

[초기이유식] 쌀가루를 이용한 미음 만들기 [내부링크]

올가홀푸드 하이아미 쌀로 만든 유기농 쌀가루 리뷰 초기 이유식을 시작함에 있어 막막함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미음 만드는 법을 알아보니 쌀을 물에 불려서 채에 고운 입자를 걸러내는 과정이 쉽사리 시도할..

[이유식냄비] 이유식 냄비 & 이유식 스파츌라 리뷰 [내부링크]

릴리팟 이유식 조리도구 이유식 냄비 & 이유식 스파츌라 이유식 조리도구를 준비하던 중 냄비가 라면 끓이는 용도인 양은냄비 밖에 없어서 찾다 찾다 최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의 냄비와 주걱 세트를 발견하여. 구..

[이유식용기] 트라이탄 이유식 보관용기 리뷰 [내부링크]

데일리라이크 봉봉 트라이탄 볼 이유식 보관용기 첫 이유식을 시작하는 단계라 '데일리라이크'사 제품의 제일 작은 사이즈인 130ml 이유식 용기를 준비하였어요. 그냥 있는 그릇에 담으면 되지라고 하신다면 딱히..

[애플글라스] 애플글래스 정보/출시일/비교분석 [내부링크]

애플의 또 다른 웨어러블(wearable) 애플글라스(AppleGlass) 이번에도 애플이 또 한 번 웨어러블 시장의 판도를 바꾸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과거에도 과감하게 아이폰에 있는 이어폰 3.5파이 스테레오 잭을 삭..

[걸음마보조기] 걸음마 시기와 그에 맞는 아이템 찾기 [내부링크]

걸음마를 시작함에 있어 그에 따른 걸음마 보조기 추천 미리 당부드리고 싶은 말은, 혼자 걷는 시기를 앞당기기 위해서 걸음마 연습을 억지로 시킬 필요는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혼자서 걷는 시기는 일반..

[박주현] 인간수업 '박주현' 그에 대해 수업하는 시간 [내부링크]

인간수업 '박주현' 그에 대해 수업하는 시간 떠오르는 신인 '박주현' 그녀에 대해 탐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박주현 그는 누구인가? 박주현 (탤런트) 출생 1994년 10월 5일 학력 한국예술 종합..

[보행기] 가성비 좋은 스마트베베 보행기 리뷰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스마트베베 보행기 BG-1012 보행기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아이가 금방 질려한다는 말을 듣고, 한번 태워나 보자 해서 가성비 괜찮은 제품을 찾다가 '스마트베베'의 보행기가 눈에 들어왔네요...

[아기짱구베개] 라비킷 라이너 루프트 필로우 리뷰 [내부링크]

아기 짱구베개 사용 리뷰 [라이너 루프트 필로우] 거참 베개 이름 한번 외우기 힘드네요. 라비킷의 '라이너 루프트 필로우'입니다. 아이에게 사용하던 베개는 있었지만 고개를 돌릴 때마다 베개에서 자꾸 벗어..

[에듀테이블] IQEQ 발달에 좋은 유아장난감 [내부링크]

IQEQ 발달에 좋은 에듀테이블 리뷰 선물로 받아둔 에듀테이블, 하지만 아이가 아직 어린듯하여 개봉을 안 하고 있었는데 잘못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진작에 열어볼걸 하고..' 우선 단계별로 활용 가능하..

[필라이트맥주] 가성비좋은 필라이트 맥주 [내부링크]

필라이트(Filite) 맥주 혜성같이 등장한 맥주계의 가성비 갑인 필라이트 맥주 다들 들어 보셨나요? 퇴근 후에 맥주 한잔의 여유를 자주 즐기시는 분이라면 맥주값이 부담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하여 등장..

[Apple] ios13.5 iPad13.5 아이폰, 아이패드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ios13.5 iPad13.5 업데이트 소식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5/20일(현지시간) 애플이 ios13.5 iPad13.5 업데이트와, 구형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위한 ios 12.4.7 업데이트를 배포했습니다..

[스틱분유] 이동할때 쓰기좋은 스틱분유 [내부링크]

앱솔루트 스틱분유 리뷰 아이 데리고 이동하실 때마다 젖병에 분유를 소량 덜어서 가시는 분들도 꽤 있을 겁니다. 저 또한 그러했으니깐요. 나중에 외출하고 돌아와서 젖병에 덜 어둔 분유를 다시 쓰자니 찝찝하..

[이유식스푼] 초기 이유식스푼 리뷰/릿첼 이유식스푼 [내부링크]

릿첼 초기 이유식 스푼 리뷰 이유식 스푼 구성품 슬슬 이유식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라 하나둘씩 이유식 도구들을 구매하는 중입니다. 이유식 스푼을 찾던 도중에 디자인과 쓰임새가 괜찮아 보일 것 같아 구매를..

[이유식] 이유식 시작시기와 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이유식을 시작하는 이유 아기가 생후 4~6개월 정도 되면 배속에서 엄마에게 받은 영양분이 빠져나갑니다. 이때 분유나 모유만으로는 영양분이 부족하기에 이유식으로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크..

[아기침대]아기침대 필요한가? 유형별 사용 추천 [내부링크]

아기침대 꼭 필요한가요?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우리의 생활 속에 없어서는 안 되는 침대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하루 일상 중에 잠이 차지하는 시간은 상당히 비중이 큰 편입니다. 그래서..

[아기첫니] 신생아부터 첫니 잇몸관리,치아관리 [내부링크]

신생아부터 아기 첫니 잇몸 관리, 치아관리 5개월째 접어드는 저희 아이가 드디어 첫니가 나왔습니다. 첫니를 보는 순간 기특하고 감회가 새롭더군요. 6개월 이후에 나올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일찍 이가 나와서..

[신생아분유] 신생아 분유타는법 분유온도,분유양에 대해 [내부링크]

신생아 분유에 대해 알아보자. 저의 경험을 토대로 말씀을 드리자면 아이 낳느라 고생했던 와이프를 위해 산후조리원 신청을 하여 2주간 입소하게 되었었죠. 그런데 웬만한 건 조리원에서 다 해주더군요. 분유도..

[배앓이] 신생아 배앓이 증상, 대처방법(영아산통) [내부링크]

신생아 배앓이 증상, 대처방법에 대해 배앓이라는 증상 들어 보셨나요? 간혹 가다 아이가 이유 없이 마구잡이로 숨넘어갈 듯 울 때 의심해 봐야 합니다. 보통은 1개월 전후에 나타나기에 초보 부모님들은 많이 당..

[아기욕조] 스톤트리 아기 접이식 욕조 리뷰 [내부링크]

아기욕조 폴딩욕조 리뷰 아이가 귀엽게도 토실토실 살이 붙어서 신생아 때부터 사용하던 욕조가 꽉 끼어서 새로운 욕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빠와 목욕] 신생아 욕조 몇개 필요? 안녕하세요 생후 80일 정도..

[사운드북] 튤립 사운드북 율동놀이 동요 리뷰 [내부링크]

튤립 사운드북 율동놀이 동요 스마트베어의 튤립 사운드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신기하게도 동요를 들려주면 울던 아이도 잠잠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동요에는 아이들만의 감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탈..

[칫솔살균기]클레온 무선 칫솔살균기 LCU-01 리뷰 [내부링크]

클레온 무선 칫솔살균기 아침에 주문해둔 게 반나절도 안되어서 배송이 되어 왔네요. 칫솔 살균기를 구매하려다가 대부분 전원을 꽂는 형식으로 된 거라 무선으로 된 충전식을 찾다가 눈에 들어온 게 있어서 구매..

[투레질] 아기 투레질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내부링크]

투레질에 관하여 비도 오고 축축한 날이면 저희 아이는 입술을 푸푸 거리면서 '투레'라는 행위를 하더군요. 이를 '투레질'이라고 표현하더랍니다. 투레-질에 관한 걸 알아보고자 합니다. 투레질이란? 두 입술을..

[모빌]신생아 모빌 시기, 사용 방법, 모빌 추천 [내부링크]

<모빌의 사용 시기> -신생아 모빌 사용 시기 신생아의 경우 4주까지는 명암이나 색을 구별하지 못하지만 생후 1개월 때쯤 강한 색채와 가까운 거리의 빛을 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이때 신생아의 색의 대비가..

[아이폰] 이제 아이폰도 삼성페이처럼 결제가 될까. [내부링크]

아이폰과 신한카드의 만남 삼성 페이를 간편하게 사용하는 주위 사람들을 보면 너무나도 편해 보였습니다. 남성들은 특히 지갑 다니고 다니기 정말 귀찮아하기 때문에도 그렇습니다. 지난 5일 신한카드는 스타트..

[젖병 교체/젖꼭지 교체] 젖병 추천 및 젖꼭지 단계별 추천 [내부링크]

[젖병 교체/젖꼭지 교체] 젖병 추천 및 젖꼭지 단계별 추천 육아에 있어서 젖병은 정말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죠. 이러한 중요한 아이템에 있어서 세세히 다루고자 합니다. 우선 젖병 선택에 있..

[좌식의자]블루밍홈 카프리 매쉬 좌식의자 리뷰 [내부링크]

좌식의자 블루밍홈 좌식 상태로 앉아 있는 시간이 늘다 보니 허리랑 엉덩이가 아프더라고요. 그리하여 뭐 괜찮은 게 없을까 찾아본 결과 좌식의자를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블루밍홈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

[아기헬멧] 아가드 아이쿵 머리보호대 [내부링크]

아기헬멧 아가드 아이쿵 머리헬멧 아기 헬멧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보통 아기 헬멧이라고 하면 킥보드나 자전거 탈 때 착용하는 헬멧을 연상케 하는데요. 유아시기 때 착용하는 헬멧도 있답니다. 아이가 배밀이나..

[아기띠]에르고베이비 ergobaby OMNI 360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포대기밖에 몰랐던 무지한 저에게 출산선물로 받아둔 아기띠가 요즘 유용하게 쓰이고 있어서 실사용 후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던 포대기와 정말 차원이 다르더군요 장시간 마트에서 장 보면서..

[셀프백일상/대여]집에서 편하게 백일상 상차림 [내부링크]

셀프백일상/대여 백일상차림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아이의 백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도 그렇고 백일 정도는 가족끼리 오붓하게 집에서 보내도 되지 않을까 하여 준비를 하다가 막연하게 뭘..

[코알라스튜디오] 100일 촬영 후기 [내부링크]

베이비코알라 스튜디오 베이비코알라 스튜디오 경기 양주시 평화로 1503 (덕계동 507-6)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아이의 소중한 모습 간직하고 싶어서 다들 스튜디오에서 촬영들 많이 하실 거라 생각합니..

[뒤집기]아이 뒤집기 시기와 주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쑥쑥 크는 아이를 보면 부모의 입장에서 행복하고 뿌듯하리라 생각합니다. 뒤집기 시기가 올 즈음에 두렵고 혹시 굴러 떨어 질까 조바심도 나기도 하죠 이에 있어 생애 첫 뒤집기 시기와 주의사항을..

[치발기]치아발육기 비비또 치발기 리뷰 [내부링크]

치아발육기(치발기)  치발기란? 치발기란 치아발육기의 줄임말입니다. 보통 6개월 이르면 3~4개월 전후로 이가 나기 시작하며 이가 잇몸을 뚫고 나오기 전에 침을 많이 흘리고 간지러워합니다. 이러한 현상 때문..

[손싸개]손싸개 언제까지 해야 할까? [내부링크]

손싸개 언제까지 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아이 손싸개 많이들 하시죠? 생후 80일 넘은 저희 아이도 현재까지도 하고 있습니다. 슬슬 졸업하여야 할 텐데.. 늘 불안한 마음이 커서 쉽게 벗기질 못하네요. 대부분..

[신생아 태열] 태열 원인,대처법,관리 방법 [내부링크]

신생아 태열 원인,관리 방법 안녕하세요! 무시무시한 태열 대부분의 아이들이 가지고 있죠.. 그리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필요한대요 우선 태열 이란 무엇인가?부터 짚고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열이..

[아빠와 목욕] 신생아 욕조 몇개 필요? [내부링크]

신생아 욕조 필요 개수 안녕하세요 생후 80일 정도 된 남아를 키우는 아빠입니다. ㅎ_ㅎ 신생아 때는 처음이고 하니 와이프와 둘이 같이 아이를 씻겼는데요 둘이 하다 보니 굳이 두 명이서 할 필요를 못 느껴서 이..

[젖병소독기] 유팡 UP701-GR [내부링크]

젖병소독기 유팡 안녕하세요! 젖병 소독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아이를 위해서라면 불편함도 감수하고 모든 일을 해내는 우리 부모님들 젖병 소독기라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제..

[분유포트]쿠첸CKT-C1705DSN [내부링크]

쿠첸CKT-C1705DSN 분유포트 안녕하세요! 언제부턴가 커피포트가 분유 포트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유인즉슨 온도 조절이 가능해졌기 때문이에요. 커피 포트라 하면 무조건 펄펄 끓는 걸 생각하실 텐데요. 최근에 나..

[신생아 변색깔] 색으로 보는 건강 상태 [내부링크]

신생아 변 색깔로 알아보는 아이의 건강 상태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 배변 활동은 안녕한가요? 변 색깔로 건강 상태를 체크해보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생아의 변 횟수는 천차만별인데요 많게는..

[신생아 수분섭취] 신생아 물 언제 부터 마셔야 할까? [내부링크]

신생아 수분 섭취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사람이라면 당연히 해야 할 수분 섭취 "아이에게도 당연히 해야 하지 않을까?"  궁금하실 겁니다. 하지만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신생아의 경우에는 물 섭취를 피..

[쭉쭉이]과연 신생아 에게 좋을까? [내부링크]

신생아 쭉쭉이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쭉쭉이라고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보통은 키 크는 마사지라고 해서 많이들 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도 쭉쭉이를 하였을 때 크게 울지도 않고 해서 거리 김..

[전동 바운서]4moms electric bouncer 포맘스 바운서 [내부링크]

포맘스 전동 바운서 안녕하세요!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죠 오늘은 전동 바운서라는 아이템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용 시기는 신생아부터 시작해서 체중 11kg 이하까지 사용을 권장합니다 또한 아기가 혼자 앉..

[아기비데]chicco babyCoccola 치코베이비코콜라 비데 [내부링크]

아기비데 chicco babyCoccola 안녕하세요! 어여쁜 남아를 키우고 있는 초보 아빠입니다 금일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아기 비데 이여요 남성분들이라면 아가를 한 손으로 들면서 비교적 쉽게 아가 엉덩이를 씻길..

[체온계]브라운 BRAUN ThermoScan 7(IRT 6520) [내부링크]

브라운 BRAUN ThermoScan 7 안녕하세요! 브라운 체온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2개월 된 남아를 키우고 있는 초보 아빠인데요 체온계를 선물로 받아서 재미로 몇 번 써보다가 도통 쓸 기회가 생기질 않네요 다행..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이클립스(ECLIPSE) [내부링크]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이클립스 안녕하세요! 근 1년간 실사용 후기를 공유하고자 끄적여 봅니다 지친 일상을 풀어주는 현대인의 삶에 기호 식품이 되어버린 커피 그중에 도 캡슐커피 머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처..

[코로나뉴스] 비수도권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증가에 따른 비수도권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비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7일부터 3단계로 일괄 격상되면서 시민들의 일상생활에도 일부 제한을 받게 되었습니다. 비수도권인 부산, 대전, 제주,..

[코로나 뉴스]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시행 [내부링크]

7월 12일부터 수도권 새로운 거리두기 4단계 격상 코로나 19 확진자가 며칠 사이 큰 폭으로 폭증하였다. 그리하여, 원래 거리두기 완화되려던 거리두기 단계가 오히려 격상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천..

[CGV] 신매뉴 김치팝콘 출시 [내부링크]

CGV 포대팝콘에 이어 김치팝콘 출시 이벤트! 미국 아마존 칠리 파우더 부문 1위를 달성한 그 파우더로 서울시스터즈의 김치시즈닝과 CGV의 합작인 김치팝콘이 탄생하였다. 김치 콘셉트에 맞춰 팝콘을 장독대에..

[코로나 뉴스] 나이대 별 코로나 19 예방 접종 시기 [내부링크]

50대부터 순차적 예방 접종 시행 계획 예방 접종 시기를 알아보아요 질병관리청에서 발표한 코로나 19 예방접종 계획을 면밀히 살펴보고자 합니다. 예방접종 홍보대사인 ‘아이언드래곤’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코로나 뉴스] 7월 수도권 거리두기 연장 [내부링크]

7월 1일 ~ 7월 7일 거리두기 일주일 간 연장 유지 7월부터 조금은 느슨하게 풀리는가 싶더니, 며칠 사이에 코로나 확진지가 급격하게 늘은 탓인지 거리두기가 연장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수도권 사적 모..

[백신정보] 얀센 백신 접종 정보(사전예약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19 얀센 백신 30대 남성 [예비군/민방위] 우선 접종 사전예약 정보 얀센 백신 접종 개요 총 101만 2천800명분 중 약 100만 명분 군용기로 6월 초 한국에 들어올 예정이며, 사전예약 대상자에 한해서 (6/10..

[생활꿀팁]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최대 7만원 지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소비 지원금 최대 7만 원 지원받는 법 경기도청에서 경기지역화폐를 충전하는 이용자에게 소비 지원금을 지급하는 혜택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6월 1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지급..

[코로나 뉴스] 새로 도입된 '안심콜 출입명부' 서비스 정보 [내부링크]

이제는 안심콜 출입 명부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이용해보자 코로나 시대에 맞서 수기 출입 명부 작성에서 QR코드 출입 명부로 바뀌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 중에 있다. 또 하나의 출입 명부 작성 방법이 등장하여..

[CGV] 포대팝콘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CGV 포대팝콘 이벤트 시작합니다. 19일인 오늘 cgv영화관에서 영화관 대표 먹거리인 팝콘 판매 이벤트를 열었다. 공사 현장을 연상캐하는 포대자루 안의 팝콘들이 보인다. 비 처럼 내리는 팝콘들.. 앉아있는 근..

[QR코드] 카카오톡 큐알코드 1초만에 켜는 법 [내부링크]

쉐이크 기능 흔들어 깨우기 카카오톡 큐알코드 빠르기 켜기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용하고 있는 바로 그 ‘카카오톡’이 있다. 코로나19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발 빠르게 적응해 나..

[경기도일자리재단]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내부링크]

경기도 일자리 재단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금 신청자격 및 신청 방법 경기도 일자리 재단에서 진행하는 중소기업에서 근로하는 청년들에게 지원하는 사업이 진행 중이다. 1차 모집 신청기간은 2021.05.01 ~ 0..

[연예이슈]지드래곤(GD)-제니 열애설 [내부링크]

디스패치가 쏘아올린 지디-제니 열애설 빅뱅의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제니 열애설이 디스패치로 인해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디스패치’가 지디와 제니의 은밀한 만남을 목격했다. 둘의 데이트 장소는 (대부분..

[빈센조] 송중기의 승리의 복귀 [내부링크]

드라마 Tvn ‘빈센조’ 송중기의 귀환 Tvn드라마로 빈센조 드라마가 방영이 시작되었다. 빈센조 기본 정보 -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영 - 드라마 20부작 - 플램폼 : 넷플릭스, 티빙 빈센조의 뜻? 빈센조(Vincen..

[연말정산] 2020년 변경된 소득공제율 알아보자 [내부링크]

올해 연말정산, 소득공제율 80%로 변경된 점 연말정산이란 1년 동안 낸 근로소득세를 따져 보고, 실소득보다 세금을 더 많이 냈다면 돌려받고, 조금 냈다면 더 내야 하는 절차라고들 알고 있죠. 연말정산 미리 보..

[공휴일] 2021년 빨간날 정보 [내부링크]

2021년 공휴일 정보 어느덧 2020년이 마무리되어 가는 달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정신없이 지나가기도 하였는데요. 2021년도 과연 이러할지.. 2021년의 빨간 날은 2020년과 비교하면 3일이 적다고 합니다. 주..

[코로나 뉴스] 마스크 착용 의무화 위반시 과태료 [내부링크]

11월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실시 위반 시 과태료 부과 코로나 19가 잦아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요즘.. 마스크 없인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만큼 중요시하게 되었죠. 11월 13일부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된다..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5단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세분화된 5단계 지난 정부 발표에 따르면 이전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1~3 단계였다면 11월 7일 부로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는 조금 더 세분화된 5단계로 변경이 됩니다. 최고 단계인 3단계..

[블랙핑크] 넷플릭스 '세상을 밝혀라' 다큐멘터리 [내부링크]

BLACKPINK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세상을 밝혀라' 세계적인 기업 스트리밍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 '블랙핑크'의 다큐멘터리가 10월 14일 공개됐습니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로 이루어진 여성 4인 그룹으로 2016..

[거리두기 강화] 추석 특별 방역기간 강화 방안 [내부링크]

추석 특별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안 우리나라 대표적 명절인 추석에 사람들이 몰릴 것을 예상해 방역 강화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추석 특별 방역기간으로 (9월 28일 ~ 10월 11일)까지 이다. 타 도시 대비 인구..

[카카오톡큐알코드] 손쉽게 QR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전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으로 큐 알 코드 생성하기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2단계로 유지되면서 큐알코드 전자출입 명부로 입장하게 되는 매장들이 점점 늘어나게 됩니다. 전자출입 명부를 적용하고 있는 ..

[2차 재난지원금] 신청/선별기준/대상자 알아보기 [내부링크]

2차 긴급 재난 지원금 선별지급기준 알아보기 2차 재난지원금 대상을 정부가 발표했다. 소상공인,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아동 돌봄 등을 대상으로 정해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다. 그중 가장 ..

[독감 무료접종]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무료예방 접종 안내 [내부링크]

인플루엔자 독감 무료접종 대상/기간/나이 안내 2020-2021 절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질병관리본부에서 브리핑을 하였습니다. 브리핑 중 "인플루엔자 예방 및 코로나 19와..

[사회적거리두기] 수도권 오후 9시 이후 2.5단계 강화 [내부링크]

수도권 오후 9시 이후 포장, 배달만 허용 정부가 수도권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세를 방지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단계를 유지하되 오는 30일 0시부터 9월 6일 자정까지 방역조치를 강..

[양주시청] 양주시 10인 이상 긴급 집회 등 제한 조치 [내부링크]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10인 이상 긴급 집회 등 제한 조치 오는 24일 00시부터 양주시 전 지역에 집회 제한 조치가 발령되었습니다. 먼저 양주시장 정성호의 긴급 담화문으로 시작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

[사회적거리두기3단계] 코로나 확진자 급증세에 검토 중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경기, 서울, 인천 코로나 확진자 급증에 적극 검토 8.14일 이후 광화문 집회 이후로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300명대로 확대되었는데요. 다시 확산 추세로 접어들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국민행동 지침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경기/서울/인천 2단계 격상 국민행동 지침 8.19.(수)부터 적용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으로 2단계가 적용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서울/경기/인천 고위험 시설 및 실내 ..

[에어컨 필터] LG에어컨 필터 셀프 구매 하기 [내부링크]

LG 에어컨 필터 구매 방법 소개 나날이 더워지고 있는 요즘엔 에어컨 없이 하루를 버틸 수가 없는 날이 있습니다. 생활 필수 가전이 된 만큼 관리 또한 중요합니다. 에어컨 필터 교체하는 날이 이렇게 뜬금없이 찾..

[교통법규] 스쿨존 과속 두 번 넘으면 보험료 10%오릅니다. [내부링크]

규제가 난무하는 스쿨존 이제는 과속 두 번 넘으면 보험료 10% 상승 스쿨존 법규 무엇이 바뀌나? 정부는 9월부터 어린이 보호구역인 스쿨존에서 과속을 한 운전자에게 보험료를 올리기로 했습니다. 또한 내년 1월..

[2021] 취업 필수 자격증 시험 일정 [내부링크]

2021년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컴퓨터 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KBS 한국어 능력시험, 전산세무회계 시험 일정 토익 (TOEIC) [토익 시험일정] 2021.07.25.(일) 2021.08.08(일) 2021.08.2..

[아내의맛] 함소원 대화도중 ‘파오차이’ 논란 [내부링크]

며칠전 함소원은 SNS라이브 방송도중 김치를 설명하는데에 있어, ‘파오차이’라고 발언한 것이 화근이 되었다. 함소원의 파오차이 발언은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고, 최근 한국과 중국 사이에 때아닌 '김치 종주국..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10 [내부링크]

2020.12.11 우리 아준이 오늘도 친구와 즐겁게 생활하였습니다. 유희실에서 미끄럼에도 오르고, 교사 손을 잡고 걸음마 연습도 하였습니다. 원장 선생님께서 맛있게 만들어 주신 소고기 이유식도 맛보고, 분유도..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9 [내부링크]

2020.12.10 보내주신 이유식도 잘 먹고, 간식으로 나온 호박죽과 바나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선생님과 걸음마 연습도 하며 옹알이도 큰 소리로 하였습니다. 낮잠은 오전에 30분 오후 낮잠 1시간 30분 자고 일어..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8 [내부링크]

2020.12.09 우리 아준이 엄마와 등원해서 바로 자유놀이 시작하였습니다.c 여러 가지 블록도 만져보고, 형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한참 동안 관찰하기도 하였습니다. 보내주신 이유식도 맛있게 잘 먹고, 분유도 먹..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7 [내부링크]

2020.12.08 우리 아준이 등원해서 자유놀이하였습니다. 기분이 좋은지 큰 소리로 옹알이도 하고, 선생님 손을 잡고 걸음마 연습도 하였습니다. 응가를 해서 따뜻한 물로 씻고 기저귀 교체해주었습니다. 낮잠은 1..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6 [내부링크]

2020.12.07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우리 아준이 즐거운 한 주를 시작하였습니다. 친구와 풍선 치기 놀이도 하고, 마이크를 잡고 옹알이도 하며 즐겁게 자유놀이를 하였습니다. 오전에 이유식 한 번 먹고, 간식으로..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5 [내부링크]

2020.12.04 우리 아준이 적응기간 일주일이 지났네요~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적응을 잘 해주어서 너무 예쁜 아준이랍니다. 오전에는 보내주신 이유식도 따뜻하게 데워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유놀이 시간에는 신문..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4 [내부링크]

2020.12.03 오늘은 엄마와 등원 후 바로 자유놀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오전 간식으로 를 주었더니 1/2 정도 먹었습니다. 누룽지 죽은 숟가락을 손에 쥐어주며 유도하였더니 2~3회 맛을 보았습니다. 계속적으로..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3 [내부링크]

2020.12.02 하루 종일 바쁜 아준이 입니다c 등원해서 이곳저곳 다니며 자유놀이하였습니다. 교사가 들려주는 동물 동화책을 볼 때 호랑이 소리와 오리 소리에 소리 내 웃으며 반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일상기록 ep2 [내부링크]

2020.12.01 우리 아준이 어린이집에서 아주 잘 지내고 하원 하였습니다. 등원 후 오전 간식으로 나온 죽을 주었는데, 잘 먹지는 않았습니다. 친구와 누나. 형들과 자유놀이를 하였습니다. 이곳저곳 탐색도 하고,..

[한주무지개어린이집] 첫 입소날 [내부링크]

2020.11.30 씩씩한 아준이 입학을 축하합니다.c 우리 아준이 등원 첫날이라 어머님께서도 많이 설레고 한편으론 엄마와 떨어져 새로운 환경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많이 걱정되시지요? 이 번 한주는 적응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