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igun의 등록된 링크

 masig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전기차 보조금 바뀐점을 한번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국내 전기차 신규 등록이 약 10만 대를 돌파하며 지금은 바야흐로 전기차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기차를 구매할 때 지원되는 전기차 보조금 어떤 게 있는지, 어떤 점을 지원해주는지 무엇이 바뀌었는지..

오미크론, 코로나 타이레놀의 숨겨진 진실 타이레놀 알고 복용합시다 [내부링크]

코로나 누적 확진자 1000만 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게 되면 모두들 찾으시는 타이레놀, 타이레놀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그 비밀과 제대로 된 복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전기차 종류가 궁금하다면? 국내 전기차 가격, 주행거리 장단점 완벽정리 [내부링크]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 이번 포스팅에선 전기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은 내용들과 현재 시판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 전기차의 가격과 주행거리 등등 모두 한 번에..

애드센스 승인 한번에 성공한 후기와 꿀팁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에 관련돼서 검색하고 썸네일에 이끌려 들어오신 여러분의 공통 관심사는 나의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연동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 일 것입니다. 애드센스는 속칭 애드 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20대 사회초년생 재테크 선택이 아닌 필수 재테크 뿌시기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회초년생들은 재테크의 중요성을 잘 모르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한 달 동안 힘들게 일하였으니 그에 따른 보상심리가 작용해 이 정도는 써도 괜찮겠지, 다음 달에 조금 더 덜 쓰면 되겠지 등등 다양한..

코로나19 오미크론 증상과 잠복기 총정리 [내부링크]

방역 패스 중단, 그리고 격리가 자유로워지며 오미크론에 대해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계시는데요, 자가진단키트를 여러 번 사용하여도 음성이 나와 평소와 똑같이 행동하다 PCR 검사 후 양성이 나오기도 하는..

2022 서울시 청년수당 바뀐점과 대상자, 신청방법 꿀팁 총정리 [내부링크]

2022 서울시 청년수당의 바뀐 점과 청년수당의 모든 걸 한 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수당은 월 50만 원씩 6개월간 지원해주며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청년들에게 지원해주는 국가사업입니다. 2022년 서울시..

2022년 근로장려금 달라진 내용 대상자, 신청 방법 까지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달라진 내용과 대상자 확인부터 신청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지급대상자가 된 분들이나 신청자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로장려금 대상자 및 지급금액에 대해 자세..

직접 보고 추천하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BEST 5 총정리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재밌게본 드라마, 영화가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BEST 5 추려서 간단히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가있으며..

삼성 갤럭시 GOS 논란과 GOS 해제 방법, GOS가 무엇인가 [내부링크]

지금 삼성 갤럭시 GOS 이슈가 뜨겁다 못해 곧 폭발할 것 같은데요, 대체 GOS가 무엇인지 어떤 게 문제인지 갤럭시 GOS 논란으로 어떤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지, 그리고 GOS 해제하는 방법까지 짧고 간결하게 알아..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자격 / 신청기준 /지급일 / 신청기간 등등 바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작년에 이어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을 이번 22년도에도 추가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많은 프리랜서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차로 지급받은 분들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으니 내용 꼭 확인하고 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지급 한방 정리 포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국으로 힘든 와중 소상공인 여러분들 에게 자그마한 도움이 되고자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회가 많이 뒤숭숭한 만큼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을 희망하는..

넷플릭스 후회 없는 미드 추천 BEST 5 넷플릭스 가입자라면 무조건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매번 영화만 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오리지널 영화, 오리지널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등 넷플릭스는 아주 많은 영상을 제공하는데요, 짧은 영화 한 편 보다 롱 타임으로 하루를 다 보낼 수 있는 그..

넷플릭스 킬링타임용 한국 영화 BEST 5 ! ! (스포없음) [내부링크]

요즈음 집에 OTT 서비스 하나씩은 가입해두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 마시군도 넷플릭스, 왓챠, 쿠팡 플레이 OTT를 세 개나 가입해서 꼬박꼬박 영화 드라마 챙겨봅니다. 그중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2022년] 메이플스토리 유니온 효과 총정리 추천순위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시군입니다. 저번 시간 무자본 사냥터 정리에 이어 메이플스토리 특수 콘텐츠 중 하나인 유니온 콘텐츠를 직업별, 종류와 효과별로 정리하며 추천순위까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여자친구, 가족 화이트데이 선물 BEST 5 추천 순위 금액별로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가족에게, 연인에게 나의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많은 분들이 어떤 선물을 하면 좋아할지 고민되실 겁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어떤 선물이 좋을지 그..

누구나 미리캔버스로 포토샵 없이 5분안에 각종 썸네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던, 유튜브를 운영하던, 여러분 모두 썸네일의 중요성은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런 중요한 썸네일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따로 배울 필요없이 5분 만에 쉽게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 알아볼..

잠이 안올때 빠르게 잠 자는 방법, 꿀팁 빠르게 자는 방법 [내부링크]

수면은 식욕과 더불어 생존을 위한 필수 욕구이며 3대 욕구 중 가장 강하다고 하는데요 수면 그 자체도 우리 현대 삶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강의 중요한 영역입니다. 밤에 충분히 잠을 청하지 못하고 수면 부족..

[2022년 3월 기준] 메이플스토리 레벨 10~200까지 무자본 폭업 사냥터 정리 [내부링크]

저는 여러 가지 게임을 즐겨하는데요, 그중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도 즐겨합니다. 사냥터 정보 좀 찾아보려니까 말로만 최신이라는 글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저 마시군이 메이플 무자본 폭업 사..

디자인 웹사이트 종류와 추천 ( 망고보드 / 캔바 / 미리캔버스 등등 )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이 1인 기업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유튜브 , 블로그 , 카카오뷰 , 등등 많은 곳에서 나 혼자의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럴 때 사용하면 아주 간편한 디자인 웹사이트 종류와 추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