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onry의 등록된 링크

 mason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강아지하품, 구름이와루이 [내부링크]

구름이와 루이 일상 강아지 이름 처음 지을 때, 정말 고민고민해서 지었는데, 이름이 딱 찰떡인 것 같아요. 구름이와 루이는 여전히 이름처럼 성격도 그대로 따라가네요. ​ 어느 오후, 가을이 와서 날씨가 선선..

서울 올림픽공원 강아지 산책 출입시간 및 산책코스 [내부링크]

서울 올림픽공원에 루이와 구름이를 데리고 산책 다녀왔습니다. 서울의 대표적인 산책공원 올림픽공원은 굉장히 넓어서 사람들도 강아지들도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예요. 한강공원도 좋지만 뭔가 계속 걸어다니..

강아지가 살쪘어요! [내부링크]

찌고 또 찌고, 엄청빠른 속도로 크는 아이들 강아지들이 엄청난 속도로 크고 있다. 하루하루 다르게 늘어가는 체감몸무게, 병원에 가야할 일이 있어서 들리면 강아지들은 금새 몸무게가 쪘다. 강아지 한 마리 키우..

Q. 강아지 당근 줘도 되나요? [내부링크]

당근이 강아지에게 좋은 점 당근은 사람에게도 좋지만, 강아지에게도 정말 좋은 음식이예요. 특히, 비타민 A가 많아서 강아지 눈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강아지 눈 건강은 취약할 수 있어서 미리미리 건강 신경써주..

잠실한강공원 강아지산책, 강아지 에티켓 지켜요! [내부링크]

시원한 가을밤 한강에 가서 강아지들과 산책했습니다. 원래는 올림픽공원에 가려고 했는데, 올림픽공원은 10시까지밖에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24시간 가능한 한강공원에 다녀왔어요. 역시 한강공원에는 사람들이..

가을산책 강아지도 가을이 즐거워~ [내부링크]

우리집 강아지들도 시원한 가을이 즐거운지 가을을 마음껏 만끽하고 있습니다! 루이와 구름이도 정말 재밌게 지내고 있어요. 가을은 날씨가 선선해서 낮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약간 쌀쌀해도 집에서 하루종일 신나..

강남동물병원 SNC 강아지 인플루엔저 예방접종 [내부링크]

인플루엔저 예방접종 이번에 항상 다니던 병원에서 인플루엔저 예방접종을 맞게 되었습니다. 5차 종합예방접종 모두 끝나고 나서 인플루엔저 예방접종을 맞았구요, 강아지들은 심장사상충은 매달 맞아야 하는 거라..

블랙독 강아지사진 오늘의 애견사진 루이와 구름이 [내부링크]

일을 하고 있는데 옆에서 인기척이 나더니 루이와 구름이가 뭐하는지 구경하고 가네요. 하루종일 놀고 있어서 지금은 바닥에 뻗어서 자고 있는데, 강아지들이 정말 겁나게 신나게 왔다갔다하고 노네요. 서로 두마..

강아지 귀 쫑긋! 무슨 의미야? [내부링크]

강아지들을 오래 키우다보면 강아지들과 교감을 하게 되는데요, 가끔은 말을 하지 않아도 뭔가 내 마음을 알고 있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구름이와 루이를 키우다보면 서로 다른 성격이 참 난감할 때가 종..

애견일기 강아지 사진 예쁘게 찍기! [내부링크]

루이는 이불에서, 구름이는 카시트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열심히 찍고 있어요. 루이는 최근에 병원에 다녀왔는데, 금세 거의 1kg이 더 커졌고 구름이도 살이 많이 쪘어요. 어느새 루이와 구름이는 책상..

강남 역삼 SNC동물병원 예방접종 끝 [내부링크]

지난 번에 갔었던 SNC동물병원 마지막 5차 예방접종까지 모두 끝이 났다. 다녀온지 조금 되었지만 그래도 늦게나마 포스팅을 하긴 해야할 듯, 진료실에서 루이 먼저 들어가고 초조해하는 구름이의 뒷모습을 아직도..

강아지 스카프 믹스견 두마리 예쁘게 입기 [내부링크]

오늘은 옷을 빨래하려고 원래 입던 옷을 벗고 예쁜 스카프를 했어요. 며칠전에 루이와 구름이 털도 자르고, 구름이는 털을 완전 밀어버렸는데, 어느새 금방 털이 길었습니다! 밝은 옷은 다 잘 어울리는 구름이,..

잠자는 강아지 루이와 구름이 [내부링크]

너무 귀여운 루이와 구름이! 오늘은 하루종일 날씨가 덥네요, 곧 여름이 끝날 것만 같은데 아직도 여름은 진행중! 오늘 저녁에는 구름이와 루이 옷을 갈아입었는데요, 갈아입기 전에 잠자는 강아지들! 뒤돌아 있..

개팔자가 상팔자 : 강아지 잠자는 모습 [내부링크]

이것이 바로 개팔자가 상팔자입니다. (+.+) 에어컨도 27~26도로 맞춰놨고, 거기에 선풍기 2대가 상시 돌아가다보니, 집이 추울 일도, 더울 일도 없이 딱 적당한 온도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오늘 낮은 생각보다 야..

강아지 이빨 빠짐, 딱딱한 껌 주지 마세요! [내부링크]

저희 집 루이와 구름이 이빨이 빠지고 있어요. 새끼 강아지라서 자연스럽게 빠지는 경우도 있지만, 이빨이 빠지는 것이 아무래도 우유껌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빠진 곳에 다시 새롭게 이빨이 자라나고 있..

강아지 양치 정말 싫어하는 강아지들 [내부링크]

강아지 양치 강아지 양치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나마 구름이는 가만히 잘 때, 양치를 하면 잘 할 수 있는데, 루이는 양치를 정말 싫어합니다. 그래도 어쩔 수 없이 양치를 해줘야 해요. 어릴 때 습관을 들여야만..

강아지 닭고기 야채치즈 애견간식 [내부링크]

강아지가 잘 먹는 애견간식 닭고기 야채치즈 일본에서 사온 애견간식인데요. 애기들이 잘 먹더라구요.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강아지들이 정말 좋아하는 애견간식 폭염속 너무 덥고 지친 여름에는 더욱..

강아지 애견간식 강아지용 스프 [내부링크]

예방접종하러 동물병원에 가서, 사은품으로 받은 애견스프 간식 집에 어느새 강아지용 용품으로 가득찬 창고가 생겼어요. 강아지 인형도 함께 따로 보관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강아지용 스프입니다. ​ 가격은 한..

강아지옷 여름코디 커플룩(강아지 여행준비) [내부링크]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강아지들의 외출이 잦아지면서 강아지 옷을 소라가 일본에서 가져왔어요. 다이소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강아지 옷도 있어서 저렴하게 사왔다고 하네요. 루이와 구름이 커플룩으로 각각 다른..

더위에는 강아지들도 못참아요! 강아지들 잠자는 모습 [내부링크]

집에서는 항상 에어컨 온도는 27도로 하고 있어요. 루이와 구름이도 열심히 잠을 자고 있네요, 집에는 그래도 전혀 덥지는 않은데, 밖에 나가면 뜨거운 열기가 금방 들어와요. ​ ​침대 위에서 잠을 자는 일도..

강아지훈련 손 연습하기! [내부링크]

저희 집 강아지들이 이제 손을 잘 해요! '손' 하면 손을 내민답니다. 솔직히 불가능 할 줄 알았는데, 간식을 주면서 연습을 하니까 금방 하더라구요! 하루만에 눈치 채고, 그 다음부터는 간식을 먹으려고 손을 너..

강남 동물병원 SNC 동물메디컬센터 3차 예방접종 [내부링크]

루이와 구름이, 3차 예방접종을 하러 가다! 새끼강아지들 예방접종 하러 다녀왔어요. 사실 인터넷에서 동물병원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조금 비싸더라도 믿을 만한 곳에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 글도 찾아..

강아지껌 간식 치즈 & 부드러운 식감 [내부링크]

강아지들이 확실히 집에 적응을 하다보니까, 요즘은 새벽 늦게까지 둘이서 놉니다. 아침에는 또 엄청 일찍 일어나서 깨워서, 자동 알람이 따로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정신없이 노는 루이와 구름이! 뭔가 특단..

강남미니펫 애견용품 및 분양샵 매장 [내부링크]

집 근처에 있어서 종종 왔다갔다 할때, 들리는 곳이예요.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를 구경하기도 좋은데요, 저희는 유기견을 키우고 있어서 가끔 개껌 사러 갈 때, 들려요! ​ 매장 내에서 그래도 강아지 용품도..

강아지천연샴푸 에티튜드 퍼리프렌즈 천연 데오도라이징 샴푸 [내부링크]

오늘은 냄새가 궁금한 구름이와 루이에게 에티튜드 퍼리프렌즈, 강아지냄새제거 천연 샴푸를 써보겠습니다! 천연 데오도라이징 샴푸 에티튜드 퍼리프렌즈에서는 많은 기능성효과가 있는 애견샴푸가 팔고 있는데,..

강아지 간식 호시탐탐 모이스트 오리버거 [내부링크]

구름이와 루이, 2마리 있으면 없어진 것도 모두 다 2배 우리 집에 와서 한 달이 지났지만 엄청 커졌습니다! 많이 먹는 아들에게 새로운 간식을 샀어요. ​ 호시탐탐 모이스트 오리버거 국내산 오리를 사용했어요!..

강아지 간식 소시지 소프트타입 하드타입 리뷰 [내부링크]

강아지 간식 소세지 DUCK CHEWS (소프트타입) / BEEF CHEWS (하드타입) 3개월 반의 구름이와 루이에게 줘봤어요. ​ 먼저, DUCK CHEWS 소프트타입! ​ 열면 지퍼로 돼있어서 관리 편해요. 소세지 냄새, 맛있겠다..

강아지 간식 고마워, 치즈야! [내부링크]

고마워, 치즈야 구름이와 루이에게 새로운 간식을 샀습니다. 고마워, 치즈야 (당근 & 치즈) 이 강아지 간식은 남자친구가 추천해줬어요. 열면 치즈 냄새가 많이 나와서, 강아지들은 바로 왔습니다. 3개월의 구름..

강아지 간식 닭가슴살과칼슘껌 라이트 업 [내부링크]

​ 태어나서 3개월이 지났던 구름이와 루이때문에, 새로운 간식을 샀습니다! ​ 닭•가•슴•살•과•깔•슘•껌 라이트업 라이트업 간식은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엄선하..

강아지 샴푸 휘슬 샤이닝 실키 애견샴푸 애플블러썸 [내부링크]

믹스견 형제, 구름이와루이 태어나서 3개월이 지났던 아기들 너무 귀여운데 냄새나요. ​ 향이 2종류 있는데, 애플블러썸을 선택했습니다. 사람보다 연약한 애견 피부를 위한 윤기 케어 걱정되는 파라벤, 관물성..

강아지껌 콜라겐스틱 밀크껌 리뷰 [내부링크]

3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강아지 간식 콜라겐스틱 밀크 이거저거 다 무는 구름이와루이, 아직 아기라서 먹는 것은 잘 생각해야돼요. 뭔가 좋은 간식을 찾고 있을 때, 애견숍에서 찾았습니다. 'fresh collagen GUM 1..

강아지칫솔 버박 C.E.T. 미니 칫솔 2개 세트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네이버쇼핑으로 구매한 강아지칫솔 2개 세트! 구름이와 루이 칫솔로 구매했어요. 각각 구매가는 2,800원 이예요. ​ 네이버쇼핑 펫플로 검색해서 구매했는데, 다른 용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짜잔! 구름이와..

강아지 장난감 장보는강아지에서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한 강아지 장난감들소리가 안나는 장난감은 2~3천원이면 구매하고, 그냥 줄 같은걸로 되어 있는 장난감은 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어요. 아기강아지라서 입질이 조금 있는데요, 그래서 씹고 있..

애기강아지는 잠을 많이 자요. [내부링크]

강아지들은 하루종일 놀고 먹고 자고를 반복하는데, 애기강아지들은 더 잠을 많이 잡니다.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더 잠을 많이 자는 것 같아요. 아기강아지들 특징이 확실히 사람을 좋아해서 사람 곁에서 자려고..

강아지 울타리 펜스 안전문 튼튼하고 좋아요!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에서 가장 만족도가 좋은 애견용품 강아지 울타리 펜스 구매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요. 판매가 42,500원인데,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가격만큼 조립형이라서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튼튼한 것 같아요...

강아지 목줄 목이 아프지 않는 몸줄 & 베니즈 [내부링크]

아직 산책 못하는데, 목줄이 괜찮은지 해보려고요! 강아지 목줄을 보러가서 , 강아지들이 편하게 쓸 수 있게 보인 것을 샀어요. ​ 강아지에 목줄을 하는게 너무 쉬워요. 레드는 여자같이 생긴 구름에게, 블루는..

강아지 두마리 키우면 이런 일이 벌어집니다! & 강아지 믹스견(구름, 루이) [내부링크]

믹스견 키우시는 분들은 더 공감하실 텐데! 믹스견이 순종견들보다도 훨씬 건강합니다. 블랙독 믹스견 두마리를 키우고 있어요. 한 마리는 루이, 한 마리는 구름이라고 해요. ​형제인데, 서로 성격도 다르고 생..

강아지 카시트 쁘리엘르 퍼피 극세사 (진그레이) [내부링크]

강아지 카시트 쁘리엘르 퍼피 극세사 (진그레이) 사이즈 55×50×32 예쁜 색깔, 차에서도 사용 가능한 쁘리엘르 퍼피 극세사 강아지 카시트 ♥ 차에다 고정시킬 수 있고 쿠션을 탈부착할 수 있어..

강아지탈취제 그루머스 은나노 항균탈취제 [내부링크]

그루머스 은나노 항균탈취제 1000ml 라벤더 & 베이비파우더향, 베이비파우더 향이 은은하게 나서 냄새를 다 잡아줘요! 하나는 라벤더, 더 하나는 베이비파우더, 아직 베이비파우더 향밖에 안썼는데, 향이 너무 좋..

강아지 배변판 애견용품 펫페스터 [내부링크]

구름이와 루이는 아직 어린 애들인데 조금씩 배변훈련을 알려줘야돼요. 실내에서 키우는 반려동물이 뱌변을 가리지 못하면 가족들의 불만, 불편과 매일 이불을 세탁햐야하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해요. 애견용품 펫..

강아지브러쉬 끝 둥근모양 털관리하기 [내부링크]

아가들 브러쉬 둥근모양의 브러쉬입니다. 확실히 날카로운 것보다는 둥근모양이 사용하기에 훨씬 편리한 것 같아요. 할인매장에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했구요, 털 굵기마다 다른 브러쉬도 있더라구요. 사용하기 간..

내츄럴코어 유기농 강아지사료 연어 작은알 [내부링크]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들도 잘 먹고 있는 내츄럴코어 퍼피용 사료(12개월 미만) 성견용보다 사료 알이 작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아무래도 나이가 어린 강아지들은 급하게 먹는 습관이 있어서 자칫 사료가 목에..

강아지키우기 사이좋은 흑절미 두마리(Feat. 믹스견) [내부링크]

강아지키우기 사이좋은 흑절미 두마리 ​ 사이 좋게 너무 잘 지내고 있어요. 아직 어린 아가들이라서 밥 먹는 것부터 교육시키는 것까지 하나하나 알아야할 것들이 많아요. 아이들은 3월 7일날에 세상에 태어났어..

유기견 입양 & 입양첫날 구름이와루이 잘 적응하고 있어요 [내부링크]

입양첫날 구름이와루이 잘 적응하고 있어요 ♥ ​ 저희 집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3달도 안된 흑절미 두마리가 왔어요. ​ ​ ​ ​ ​ ​ ​ 어제 평창까지 얘를 데리러 갔어요. 석가탄신일에 귀염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