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news의 등록된 링크

 mass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하하 별 둘째 학력 [내부링크]

하하 별 둘째 학력 가수 출신 중에서 엄청난 예능 활동을 오랬동안 뽐내고 있는 하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하하 별 오랬동안의 구혼을 통해 별을 자신의 여자로 만들 수 있었다는 하하. 뭔가 둘의 활동 이름..

남보라 여동생 남세빈 사진 [내부링크]

남보라 여동생 남세빈 ' # 남보라 여동생 남세빈 어릴적 남세빈의 모습입니다. 참으로 귀엽네요. # 남보라 여동생 박명수가 인정(?)한 남보라 여동생 남세빈 외모입니다. 굳이 숫자 7번은 해야겠다라고 말한..

전혜빈 이준기 디스패치 나이차이 [내부링크]

전혜빈 이준기 디스패치 나이차이 전혜빈 이준기 열애설이 3번이나 나서야 열애를 인정한 두 배우인데요. 한번 알아보도록하죠. # 전혜빈 이준기 디스패치 언론사 디스패치를 통해 알려진 전혜빈 이준기 열애 사..

문채원 이승기 나이 야 줘봐 몸매 정리 [내부링크]

문채원 이승기 나이 야 줘봐 몸매 정리입니다. 배우 이승기와 배우 문채원이보고있는 것만으로 연애하고 싶어지는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특별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되고있다. #문채원 이승기 포스터 이승기 문채..

아이유 성희롱 사건, 강력한 법적대응 할거라 밝혀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 성희롱 사건에 관한 글입니다. 한국 여성 가수 아이유가 성희롱 발언을 한 네티즌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선다. 한 네티즌은 최근 자신의 온라인 방송에서 아이유를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반복 "고..

최강희 나이 머리 남편 리즈 몸매 결혼 알아보자! [내부링크]

배우 최강희 결혼 나이 머리 남편 리즈 몸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메이크업에 따라 역할에 따라서 찍힌 사진이긴 하지만 최강희 리즈 시절이나 현재나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오히려 최근에 어린 역할 맡는 등..

김소현 몸매 나이 키 실물 골반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우 김소현 몸매 나이 골반 키 실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 김소현 나이는 99년생으로 올해 19살입니다. 김소현은 아직 고3인 나이 19살에도 불구하고 20대 대세 배우들에게 뒤지지 않는 성숙함과 매력이..

아야세 하루카 영화 혼노지 호텔 [내부링크]

아야세 하루카 주연 영화 혼노지 호텔이 개봉 첫날을 맞아 도쿄 롯폰기의 TOHO 시네마즈 롯폰기에서 무대 인사를했습니다. 아야세와 더블 주연의 츠츠미 신이치 씨를 포함한 총 8명의 배우들도 스즈키 마사유키 감..

아라가키 유이, 나가사와 마사미 20대 후반에도 변하지 않은 외모로 호평 [내부링크]

아라가키 유이는 28세가 된 지금도 10대 시절의 귀여움을 유지하고 더욱더 아름다움을 뿜어내고 있다. 아라가키 유이의 장점은 별명 각키를 상징하는 스마일이죠. 개인적으로 웃을때와 그냥 있을때의 외모차이가..

신동 결혼 정시내 나이 군대 전역 파헤치기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신동 결혼 나이 군대 전역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모두 슈퍼주니어 맴버 신동이 결혼했거나 결혼할 예정이라고 잘 못 알고 계시는데, 사실은 이렇습니다. 신동이 정시내와 군대 가기전 열애를 했는데..

블랙핑크 리사 국적 나이 키 몸매 과거 알아보자 [내부링크]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나이 국적 키 몸매 과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다들 블랙핑크 리사 국적이 궁금하실텐데요. 국적은 태국입니다. 많이들 서양쪽으로 추측하실텐데 저도 태국인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

김희선 나이 남편 결혼 리즈 인성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김희선 나이 남편 결혼 리즈 인성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 김희선 나이는 77년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김희선 인성은 아주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 김희선 리즈 시절부터 남편 결혼시절 까지 한번..

nct 도영 인성 탈퇴 태연 키 파헤치기 [내부링크]

nct 도영 인성 탈퇴 태연 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nct 도영 인성과 관련해 많은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부 안티팬들은 nct 도영 탈퇴를 선언하고 있다. 공명의 동생으로 알려진 nct 도영은 최근 태..

송중기 영화 수상소감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 영화 수상소감 대한 포스팅입니다. 위에는 최근 영상이구요. 작년 수상소감 영상은 아래입니다. 이상 송중기 영화 수상소감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유아인 정유미 강동원 수지 관계는?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 정유미 강동원 수지 관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유아인 정유미는 서로 오랜 절친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정유미 나이는 83년이고 유아인은 86년생입니다. 좋은 누나 동생 그 이상의 절친사이라..

송중기 인성 성격 머리 인터뷰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 인성 성격 머리 인터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드라마가 한국에서 사회 현상이 한국에서의 방송도 끝나 드디어 압박에서 해방되었다고 생각 합니다만, 기분은 어떻습니까? 송중기 : 특별한 압력은 느..

빅뱅 일본투어 DVD 발매 음악랭킹 1위 [내부링크]

멤버 TOP의 입대 전 BIGBANG 마지막 일본 투어를 했다. "BIGBANG10 THE CONCERT : 0.TO.10 -THE FINAL-」에서 열광과 감동의 투어 파이널 @ 쿄 세라 돔 오사카 공연 (2016.12.29 )를 완전수록 한 LIVE DVD & Blu-r..

프리스틴 포지션 카일라 [내부링크]

Pristin 프리스틴 포지션 카일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프리스틴 카일라 포지션은 래퍼네요. 프리스틴 시연도 래퍼인데 역시 맴버가 많으니 담당 역할도 많습니다. 프리스틴 래퍼 포지션을 맏고 있는 카일라는 미..

프리스틴 시연 키 인성 몸매 사진 [내부링크]

PRISTIN 프리스틴 시연 키 인성 몸매 사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프리스틴 시연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스틴 맴버 평균키는 165cm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는 상당히 큰 편으로 알려져있죠. 또한 프리스..

조진웅 인터뷰 시그널2 부인 나이 키는? [내부링크]

배우 조진웅 인터뷰 시그널2 부인 나이 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조진웅 나이는 76년생 42살입니다. 조진웅 시그널2에는 출연 의사를 밝히지 않았는데요. 최근에는 조진웅 부인 사진이 화제입니다. 그럼 조진웅..

대졸 채용 일정표 신입사원 [내부링크]

대졸 채용 일정표 신입사원 일정표입니다. 모두 힘내세요~

일본도 취업난 세계적으로 가속화 [내부링크]

아스카는 리크루트가 주최하는 취직 지원 세미나를 찾았다. 내정이 없는 대학 4학년이나 기졸자에게, 기업용 응모 서류를 쓰는 법 등을 지도하고 있다. "저의 장점은 책임감이 있는 것입니다……". 리크루트 슈트..

정경호 수영 나이 군대 이민정 어깨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정경호 수영 나이 군대 이민정 어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래는 배우 정경호의 인터뷰인데요. 한번 보실까요? 소녀 시대의 수영과 5 년째 공개 교제중인 정경호는 연인에 대한 질문에도 솔직하게 대답했다..

윤진서 몸매 언니 노출 나이는? [내부링크]

배우 윤진서 몸매 언니 노출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윤지서 몸매는 이번에 비키니 화보를 찍으면서 외부에 노출이 되었는데요. 윤진서 나이 83년생 35살 한창인 나이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죠. 배우 고준희..

옥택연 군대 입대 실물 국적은? [내부링크]

2PM 옥택연 군대 입대 실물 국적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로써 활동을 늘리고 있는 옥탠연 군대 입대에 입장표명을 했습니다.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간다네요. 옥택연 국적은 미국 영주권자인데 군대 안가도..

정은지 하늘바라기 몸매 다이어트? [내부링크]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하늘바라기 몸매 다이어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정은지 몸매에 간과하고 계신분들이 많은데 정은지 다이어트 광고모델로 나설 정도로 요즘 핫합니다. 다음은 정은지 하늘바라기 영상..

GOT7 진영 전나온 영화 눈발 화제 [내부링크]

영화 '눈발'에서 모자로 출연 한 여배우 정나온과 GOT7 진영. 정나온이 진영의 배우로서의 활약을 기대했다. 전나온 최근 OSEN 취재에서 "이번 영화에서 처음 만났지만 연기에 임하는 자세가 정말 진지하고 열정..

이현우 박보검 조이 군대 파헤치기 [내부링크]

이현우 박보검 조이 군대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배우 이현우 박보검 닮은꼴로 화제입니다. 서로 비슷한 눈매인 두 사람은 피부까지 우유빛깔이라서 더욱더 친형제 처럼 보이네요. 심지어 사진 찍을 당시엔 머..

레드벨벳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내부링크]

레드벨벳 조이가 차세대 로맨틱 코미디 킹 것을 이현우와 함께 tvN 월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의 주연을 맡아 큰 기대를 모으고있는 가운데 첫 번째 OST 주자를 맡는 것이 결정 됐다. tvN 월화 드라..

박민영 나이 몸매 키 리즈시절 사진? [내부링크]

배우 박민영 나이는 86년생으로 32살이다. 빵꾸똥꾸의 배우 진지희의 엄마라고 불리우는 판박이 배우로도 유명한데 진지희가 박민영 리즈 시절이 아닌가라는 재미난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최근 양갈래 머리를 한..

유지태 김효진 키 나이 어깨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유지태 김효진 키 나이 어깨 파헤치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나무엑터스에 속한 두 배우 유지태 김효진입니다. 결혼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유지태 키는 188cm라고 나와있지만 실제로는 비율 때문..

정준영 사건 정리와 인터뷰 [내부링크]

일명 정준영 사건으로 유명하다. 1박2일과 다수 프로그램을 촬영했던 정준영은 성관계 동영상 사건으로 인해 모든 활동을 정지했었다. 하지만 1박2일 프로그램을 다시 복귀한 정준영은 그 사건의 모든것은 언론의..

아이 차윤지 B1A4 바로 여동생 [내부링크]

주목의 신성이 나타났다. 신인 가수 아이 (본명 : 차윤지지)이다.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라고하는 노래의 제목처럼 6 년간 끊임없이 땀을 흘리고 마침내 당당히 꿈의 무대에 선 아이는 1 월에 발매 한 데뷔..

주원 보아 디스패치 군대 입대? [내부링크]

주원 보아의 열애설을 인정하며 새로운 커플이 탄생했다. 특히 연상연하 커플인 만큼 더 주목이 되는데 주원 87년생 보아 86년생 1살차이 커플이다. 보아는 되게 어릴적부터 안거같은데 86년생이라니 놀랍네요. 주..

프리스틴 데뷔 앨범 사진 공개 [내부링크]

프리스틴 데뷔 앨범 사진 공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가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14 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1 일에 발매되는 데뷔 앨범 'HI! 프리스틴 "의 트랙리..

소지섭 있으면돼 신곡 보기 [내부링크]

소지섭 있으면돼 신곡이 핫이슈에 올랐다. 배우인 소지섭은 힙합에 커다란 관심을 보이고 프로듀싱에 몇년째 참가하고있다. 배우 래퍼 소지섭이 신곡을 깜짝 발매했다. 아무도 몰랐던 깜짝 발매 플러스 CHANGMO, W..

AOA 민아 인성 몸매 덩치 익스큐즈미 [내부링크]

AOA 민아 인성 몸매 덩치 익스큐즈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AOA 민아 인성은 착하지만 약간 욱하는 성격이 있는것 같아요. 이번에 민아 덩치라고 해서 약간 매니저와 말다툼을 하는 장면도 나왔거든요. AOA..

트와이스 미나 친오빠 몸매 사진 [내부링크]

트와이스 미나 친오빠 몸매 사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트와이스 미나와 상반되는 이미지인 그녀의 친오빠가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여리여리한 트와이스 미나 몸매와는 달리 미식축구를 즐기는 그녀의 오빠는 가히..

아이유 장기하 이별 그리고 컴백 [내부링크]

아이유 장기하 이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아이유가 컴백 소식을 알려오며 신속 선공개를 하며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가수 아이유가 컴백한다. 아이유 관계자는 9일 마이 데일리에 오는 24..

소희 눈썹 메이크업 키 몸매 파헤치기 [내부링크]

소희 눈썹은 아치형 눈썹이라고 하는데 끝부분을 강조해 얼굴을 작아보이게 만드는 효과라고 합니다. 소희의 메이크업 팁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프로필상의 소희 키는 163cm나와있지만 제가 보기엔 160..

달샤벳 세리 아영 우희 수빈 몸매 인터뷰 [내부링크]

달샤벳 세리 아영 우희 수빈 몸매 인터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1년만에 컴백 무대를 마치고 있는 달샤벳인데요. 4명으로 줄어든 달샤벳의 빈자리가 조금 아쉽지만 새롭게 변신한 그들의 인터뷰와 함께..

김유정 짝다리 경락 나이는? [내부링크]

김유정 짝다리 논란이 화제다. 영화 사랑하기때문에 무대인사중 짝다리를 짚은것인데 중고등학생이나 할 짝다리라며 나이에 맞지 않은 행동이란 지적이 나오고 있다. 김유정의 나이는 99년생으로 올해 19살입니다...

마마무 흑인비하논란 사과 [내부링크]

마마무 흑인비하논란에 휩싸였다. 마마무 흑인비하는 콘서트 중에 일어났고 얼굴에 검게 칠을 해 흑인비하논란에 중심이 되었다. 이전부터 이런 흑인비하논란은 국내에서건 미국내에서건 비일비재 일어나는 사건이..

프로듀스101 이수현 데뷔 [내부링크]

프로듀스101 이수현이 화제인데요. 이수현이 HYW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이수현의 데뷔가 상반기가 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당연히 솔로보다는 걸그룹 맴버 중 한명으로 데뷔할거라 했습니다. 이수..

지창욱 군대 입대전 인터뷰 [내부링크]

지창욱 군대 입대전 인터뷰입니다. 배우 지창욱이 데뷔 10 년 만에 처음으로 스크린 주연에 도전 해 관심을 단번에 받고있다. 지금까지 드라마에서는 '웃어라 동해야' '다섯 손가락' '기 황후' '힐러' 'THE K2」등..

천정명 전매니저 인터뷰 말실수? [내부링크]

천정명 전매니저 인터뷰에서 말실수를 인해 인터뷰가 엉망이 되고 논란이 되었는데요. 천정명은 인터뷰 내내 "아직 부족하다" "더 열심히해야한다", "더 잘하고 싶다"고 말했다. 배우로서 상투적 인 겸손 발언이..

오버워치 신규 영웅 오리사 출시 [내부링크]

오버워치 신규 영웅 오리사가 출시되었습니다. 일단 무기를 들고 있는 캐릭터 화면은 자리야와 비슷합니다. 왼쪽 클릭은 솔져와 비슷하고 오른쪽 클릭은 자리야 오른쪽 공격과 유사합니다. 이 오른쪽클릭 공격은..

김우빈 어깨 머리 키는?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은 어깨 강패라고 불를만큼 어깨가 넓습니다. 머리스타일도 그렇고 김우빈 키도 187cm로 어마어마합니다. 김우빈 어깨 후덜덜하네요. 김우빈 젖은 머리도 엄청나네요. 역시 떡대와 몸매가 좋으니 할리..

장혁 손현주 영화 보통사람 [내부링크]

장혁 손현주 영화 보통사람 포스팅입니다. 영화 '보통 사람'(감독 : 김 본항 제작 :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배급 : OPUS PICTURES)가 3 월 23 일 한국 개봉을 확정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여자친구 엄지 탈퇴, 말도안돼 [내부링크]

최근 여자친구 엄지가 탈퇴한다는 루머가 나돌았는데요. 건강상의 이유지 엄지 탈퇴는 말도 안돼라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그룹 여자친구 막내로 활동한 엄지인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여..

정우성 나이 리즈시절 실물 부럽지않아 [내부링크]

배우 정우성의 나이가 화제죠. 정우성 리즈 시절과 현재, 나이를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정우성 실물은 변함이 없는데요. 정우성의 나이는 73년생입니다. 45살이네요. 기네스북에 남성의 경우 평균수명이 68.2세인..

남자아이돌인기순위,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남자아이돌인기순위를 말해보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며 외모평가와 그룹내 인기도도 가산점으로 넣었습니다. 그리고 둘째로는 남자다우면서도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섹시미를 갖춘 아이돌 맴버 위주로만..

Finance Insurance Loan Mortgage [내부링크]

Finance Insurance Loan Mortgage

EXO 엑소 네이버 V앱 1주년 축하 [내부링크]

아홉 명의 밴드 EXO 토요일 주위 오후 7시에 MBC 한국 음악 웨이브 페스티벌에서 무대 오기 전에 네이버 V 응용 프로그램 이용해 생방송 시간을 가졌다. EXO는 8 월에 네이버 V 앱의 출시 이후 금요일에 멤버 레이..

강하늘 인성, 이상형은 누굴까? 영화 재심 [내부링크]

배우 강하늘은 인성이 부드럽기도 유명한데요. 강하늘 이상형도 대부분 외국분들에 그치고 한국 여배우를 지목할때도 대부분 서양적인 느낌을 풍기는 여성들을 지목했는데요. 그의 인터뷰를 한번 볼까요? 배우 강..

프로듀스101 강시라 나이 [내부링크]

프로듀스101 출신 가수 강시라 나이인데요. 21살때 데뷔해 지금은 27살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6년 데뷔후 가수가 되었다고 발표해 강시라 나이는 27살입니다. 청춘 뮤직을 대표하는 연습생 강 시라 일전 19 일 데..

여자친구 컴백, 머리 헤어스타일 변화? [내부링크]

여자친구가 3월 6일에 컴백한다고 소속사 SOURCE MUSIC이 23일 공식 발표했다. 톱 가수들이 2월, 3월에 속속 컴백하고있는 가운데 잘 나가는 걸 그룹 여자친구도 신곡으로 컴백한다. 이번 컴백은 평소보다 기대가..

이병헌 박보검, 영화 안시성 주목 [내부링크]

이병헌 박보검, 영화 안시성 캐스팅 맡게될까? 2 월 24 일 매니저에 따르면 배우 이병헌과 박보검은 현재 새로운 영화 안시성을 준비중이다. 고구려 시대의 안시성은 김광식 감독이 기획하는 영화로 장벽을 지키..

세븐틴 트와이스 팬들 최영준에게 사과 요구 [내부링크]

세븐틴의 팬과 트와이스의 팬 모두 안무가 최영준에게 사과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3일 전, 트와이스의 최신 타이틀 곡 "Knock Knock"이 발표 된 후, 세븐틴의 팬들은 트와이스의 안무 중 특정 부분이 세븐틴의의..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BEST 3 [내부링크]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BEST 3는? 모두 궁금하실텐데요. 남자들 중에서도 B형 남자는 참 알기 쉽습니다. 이기적인 면이 있어 자기 주장을 잘 하는 편이기 때문에 말과 하는 행동은 상당히 매치가 잘 되..

레드벨벳 아이린, 벚꽃 머리? [내부링크]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다른 모든 한국 아이돌과 비교하여 압도적인 비주얼로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최근 사진은 이제 그녀의 아름다움의 절정을 보여주고있는대요. 제 31 회 Golden Disks Awards의 짧은..

수지 오프더레코드 에피소드 [내부링크]

JYP Entertainment가 수지의 솔로 데뷔를 위해 수지 오프더레코드 방송을 편성했습니다. 미쓰에이 수지는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할 예정이며 그 전에 JYP Entertainment는 Make Dyna Music과 함께 10 개의 에피소..

EXID 콘서트 베트남에서 어려움을 겪다 [내부링크]

베트남 팬들은 호치민시의 EXID 콘서트의 무력화에 대해 실망과 격분을 표했다. "베트남 콘서트는 국내외의 팬들에게 큰 관심거리이다. 많은 사람들이 KrowdPop에서 일했던 나디아 레옹 (Nadia Leong)이 만든 TGM..

빅뱅 일본 활동, 빅뱅 탑 군복무 [내부링크]

빅뱅 (Big Bang)은 5 월에서 6 월까지 일본을 순회 할 예정인데요. 빅뱅 일본 활동이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특히 빅뱅 탑은 군복무로 입대를 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네요. 이 그룹은 T.O.P가 현재 의무..

김새론 영화 눈길 위안부 스토리 [내부링크]

김새론 여배우는 다가오는 영화 "눈길"가 모든 이들에게 유명한 역사적인 이야기이며 그녀의 캐릭터 강영애를 묘사하면서 그녀가 "위안부"또는 전쟁의 성 노예에 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을 도왔다 고 말했다...

김정남 살해범 행적 추적, 북한의 소행?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당국은 북한 지도자 김정은의 이복형의 죽음을 조사하면서 용의자를 수색하고있다. 김정남은 월요일 수도 쿠알라 룸푸르에있는 공항에서 명백한 독약 공격으로 사망했다. 그의 시신은 부검을 받고있다...

송중기 이광수 박보검,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는? [내부링크]

오늘은 송중기 이광수 박보검 그들의 이야기를 말해보려고 합니다. 팬미팅에서 아주 좋은 사이를 보여준 그들입니다. 송광기는 이광수와 박보검과의 절친한 친구 사이에서 '사랑의 삼각 관계'를 비교하면서 다른..

여자아이돌순위, 세계적인 가수는 누구? [내부링크]

여자아이돌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여자아이돌순위는 팀 맴버안에서 가장 주 맴버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인지도도 가산한 점수와 저의 객관적인 점수도 들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Kpop 여자아이돌은 재능..

YG 엔터테인먼트 빅뱅 블랙핑크 새앨범 뉴스 [내부링크]

YG 엔터테인먼트는 11 월에 빅뱅, 블랙 핑크와 악동 뮤지션의 새로운 음악을 발표 할 계획이다,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YG의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했다 : "나는 아직 아무것도 보장 할 수 있지만 가능성은 큰..

소녀시대 제시카 그룹 탈퇴 그 이전과 이후 [내부링크]

소녀 시대 (한글 : 소녀 시대, RR : Sonyeo Sidae), 또한 소녀 시대로 알려진, S.M.에 의해 형성된 한국의 걸 그룹이다. 이 그룹은 여덟 명으로 구성되어 써니 태연,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와 서현 2014..

박지성 연대기 기록 출전기록 및 골장면 [내부링크]

박지성, 한자 : 朴智星, 한국어 발음은 [pakt͈ɕisʰʌŋ] 1981 년 2 월 25 일 출생)는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클럽 대사 역할을하는 한국의 전 축구 선수이다. 고흥, 전라남도에서 태어난 그는 국제 축구..

배우 정유미 영화 도가니 그 이후 [내부링크]

(1983 1월 18일 년생) 정유미는 한국의 배우이다. 정유미가 배우로 호평을받은 영화 가족의 탄생 (2006), 차우 (2009), 내 깡패 같은 애인 (2010)에 출연하며 박스 오피스는 도가니 (2011)를 강타했다. 그녀는 또..

유아인 정유미 절친으로 알려져 [내부링크]

유아 인 (1986 년 10 월 6 일에 태어난 엄 홍식) 한국의 배우이다. 그는 TV 시리즈 성균관 스캔들 (2010)에 인기가 상승하고, 성균관 스캔들 (2011), 멜로 드라마 밀회 (2014), 액션 블록버스터 베테랑 (2015), 시..

박보검 여친, 남자친구 남편 삼고 싶은 스타 [내부링크]

박 보검 (출생 6 월 16, 1993) 한국의 배우와 진행자 역할을 맡고 있다. 그는 TV 드라마에서 역할 그의 다양한 범위의 호평을 얻었다 : 칸타빌레 내일의 천재 첼리스트 연주 (2014), 안녕하세요 몬스터의 정신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