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ilde의 등록된 링크

 mathil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2021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 [내부링크]

2021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 아파트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2020년은 모두에게 너무 힘든 해였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더 가는 해이기도 했지요. 상황이 좀 나아지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북유럽 스타일 [내부링크]

스칸디나비안 크리스마스 장식 특징 5가지 북극에 가까운 위치에 있고 겨울이면 흰 눈이 가득한 풍경이 크리스마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북유럽. 금방이라도 산타 클로스 할아버지와 루돌프가 나타날 것 같은데요...

내추럴 인테리어 디자인 8가지 방법 [내부링크]

내추럴 인테리어 디자인 8가지 방법 자연 인테리어 꿀팁 코로나 19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집이 일터이자 레스토랑, 카페가 되었죠. 집 밖은 시끄럽더라도 집안에서는 고요함과 평온함을 느..

미니멀라이프 인테리어 아이디어 7가지 [내부링크]

미니멀라이프 인테리어 꿀팁 7가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는 중이신가요? 미니멀 라이프에 잘 맞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조금 신경쓰면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미니멀라이프 인테리어 꿀팁입니다...

인테리어 그림 거는 방법 6가지 [내부링크]

인테리어 그림 거는 방법 6가지 갤러리나 미술관에 가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깔끔한 흰 벽에 걸린 몇 점의 그림 만으로도 그 공간이 꽉 차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처럼 한두 점의 멋진 그림, 사진 등의 예술 작품은..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10가지 [내부링크]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관엽식물 10가지 아파트 거실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아파트나 집안에서 멋진 식물들을 키우고 싶으신가요? 그럼 햇빛에 구애받지 않고 잘 크는 식물들을 고르면 됩니다. 실내에서 키우기 쉬..

천연비료 만드는 법 7가지 [내부링크]

천연비료 만드는 법 7가지, 집에서 만드는 천연비료 식물이 잘 자라려면 질소, 인, 칼륨, 칼슘, 마그네슘, 황 등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비료를 종류별로 갖추기는 어렵죠. 집에 있는 재료를 ..

식물 잎이 노랗게 변하는 이유 7가지 시든 화분 살리는 법 [내부링크]

식물 잎이 노랗게 변하는 이유 7가지 시든 화분 살리는 법 잘 키워 보려고 화분을 사 왔는데 점점 잎이 노랗게 되면 속상하죠. 왜 그런지 잘몰라서 일단 물을 자꾸 주다 보면 더 죽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미니멀 라이프 집정리 버리기 잘하는법 [내부링크]

미니멀 라이프 집정리 노하우 물건이 너무 많아서 청소가 힘들다면? 지금이 바로 집 정리를 해야 할 때입니다. 집안 물건 버리기를 잘하면 정리하고 청소하기가 쉬워집니다. 또 좁은 집도 정리정돈을 하면 훨씬 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