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090909의 등록된 링크

 max09090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2건입니다.

실화탐사대 박중사 707박수민 ?? [내부링크]

실화탐사대 박중사 707박수민 ?? 요즘 한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 채널A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 그런데 말입니다. 출연을 잘 하고 있던 707특임단 중사 출신인 박수민씨가 급작스럽게 방송에서 하차를 한다고 하더..

대원미디어 용갑합체 아머드 사우루스 넷플릭스 방영일 [내부링크]

대원미디어 용갑합체 아머드 사우루스 넷플릭스 방영일 공룡이 기계를 입고 변신 로봇과 싸운다는 다소 황당한?? 전개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많은 공룡기를 거친 남자들에게 공룡과 로봇은 남자의 로망이라고..

정릉시장맛집 청년밥상 문간 이문수 신부님 [내부링크]

정릉시장맛집 청년밥상 문간 이문수 신부님 신부님이 식당을?? 다소 의아한 이야기겟지만 앞치마른 두른 신부님이 있는 정릉시장맛집 청년밥상 문간 이곳에는 이문수 신부님이 있습니다. 신부님이 식당을? 이곳은..

좋은 베이비시터 고르는 법 (단디헬퍼vs맘시터vs시터넷) [내부링크]

좋은 베이비시터 고르는 법 (단디헬퍼vs맘시터vs시터넷) 마음에 드는 베이비시터를 선택할 수 있을까?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라면 늘 고민 하는 것! 돈은 벌어야하는데 아이도 키워야 하는 맞벌이라면 더더욱 고..

내아이피 주소확인 변경 방법 [내부링크]

 내아이피 주소확인 변경 방법 누구나 한번쯤 궁금해 했을 법한 우리집 내아이피 집에도 주소가 있는 것처럼 우리가 쓰는 인터넷에도 주소가 있습니다. 그 이름을 우리는 IP라고 부릅니다. IP는 뭘까? 아이피는..

간수치가 높은 이유 간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간수치가 높은 이유 간에 좋은 음식은? 침묵의 장기라 불리우는 간~ 간은 상당 부분 손상이 이루어지고 난 후 증세가 나타나기 때문에 철저한 검사로 미리미리 확인을 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미리미리..

흰옷누런때 과탄산소다 VS 베이킹소다 [내부링크]

흰옷누런때 과탄산소다 VS 베이킹소다 땀이 많이 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을 해보죠 특히나 와이셔츠를 자주 입는 직장인이라먼 더더욱 고민인 와이셔츠 목때와 누런때~ 흰옷 누런때 제거는 쉽게 되..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 (초간단) [내부링크]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 (초간단)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딸꾹질 괴담?을 아시나요? 딸국질 괴담은 딸꾹질은 100번하면 죽는다는 괴담인데 괴담이라기 하기보다는 딸꾹질을 빨리 멈추기 위해서 지어낸 말이..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싸이데이 매장찾기 [내부링크]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싸이데이 매장찾기 요즘 너무너무 핫한 맘스터치~~ 어서 빨리 먹어봐야 하는데 아직 먹어보질 못하고 있는 현실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맘스터치 4월 한정 시즌 메뉴인 싸이플렉스 버거~~ 4..

안전속도 5030 정책 개편되는 2021년 도로교통법은? [내부링크]

안전속도 5030 정책 개편되는 2021년 도로교통법은? 2021년 4월 17일부터 시행되는 안전속도 5030 정책~ 도심부에 위치한 주요 도로에 대한 차의 운행속도를 50km 이면도로를 시속 30km로 제한하여 운행을 할 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걸리지말자) [내부링크]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걸리지말자) 페이스북 만큼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는 인스타그램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나 모바일로 쉽게 접근을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은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는 SN..

헷갈리는 맞춤법 띄어쓰기 쉽게 쓰는 법 [내부링크]

헷갈리는 맞춤법/자주 틀리는 맞춤법 띄어쓰기 쉽게 쓰는 법 훈민정음 서문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문자와를 서로 사맛디 아니할쎄 이런 전차로 어린백성이 니르고저 할빼이셔도 마참내 제 뜻을 능히펴지 못할..

5월 공매도 재개 종목 리스트 [내부링크]

5월 공매도 재개 종목 리스트  5월이 시작되면 공매도가 다시 진행이 됩니다. 5월부터 다시 진행 되는 코스피 코스닥 공매도 리스트 확인하시고 투자 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공매도 뜻 다시 시행한다고 하여..

산양유 단백질 분말 효능 고르는법 먹는법 [내부링크]

산양유 단백질 분말 효능 고르는법 먹는법 노는 것만 좋아하던 지난날의 과거는 이제 스스로의 건강을 지켜야만 하는 나이가 되어버린 요즘 무엇 하나 쉽지 않지만 건강함만큼은 꼭 지키고 싶어서 몸에 좋다는 음..

2021 기아타이거즈 이의리, 양현종의 모습이 보이다 [내부링크]

2021 기아타이거즈 이의리, 양현종의 모습이 보이다 기아타이거즈의 대투수 양현종이 떠나고 새롭게 기아의 좌투 계보를 이을 선수는 누구일까 생각을 해보니~~ 따끈 따끈한 신인 투수가 생각이 납니다. 1차지명으..

삼척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 숨겨진 비경 찾기 [내부링크]

삼척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 숨겨진 비경 찾기 삼척 덕봉산에 위치한 해안생태탐방로~ 아직 오픈 전이라 더욱더 숨겨진 비경의 아름다움이 더욱 기대 되는 이곳! 사실 이곳은 군 경계 철책이 설치돼 있어 지난 수..

파김치 담그는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파김치 담그는법 황금레시피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파 하지만 강한 냄새 덕분에 파를 먹고 나면 늘 입냄새가 걱정이 되기도 하죠 호불호가 있지만 몸에 매우 좋은 파~ 봄에도 여름에도 가을에도 겨울에도 사시사..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8가지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8가지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콜레스테롤의 진실~~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콜레스트롤은 나쁘다고만 생각을 하지만 사실 콜레스테롤은 좋은 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로 나눌 수 있죠..

동물의 숲 포켓캠프 모바일 다운로드 꿀팁 [내부링크]

동물의 숲 포켓캠프 모바일 다운로드 꿀팁 그동안 동물의 숲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사용자의 전유물이였다면 이제는 스위치 없이 동물의 숲을 할 수있는 시대가 되었다는 기쁜 소식!!! 저도 바로 접속해서..

현대 스타리아 가격 장점 당신의 선택은?(VS카니발) [내부링크]

현대 스타리아 가격 장점 당신의 선택은?(VS카니발) 국민 아빠차 카니발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요? 이 이야기는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렉스 후속 현대 스타리아의 이야기입니다. 말이 스타렉스 ..

인천 드림파크cc 예약 꿀팁 그린피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천 드림파크cc 예약 꿀팁 그린피 가격 알아보기 2013년 10월에 개장한 드림파크CC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을 비롯하여 KLPGA 혼마골프 서울경제 레이디스클래식, KPGA 티업 지스윙 메가오픈 골프대회, US..

고질라VS. 콩 ? 고질라VS콩 ? 무야호(그만큼 재밋다는 거지) [내부링크]

고질라VS. 콩 ? 고질라VS콩 ? 무야호(그만큼 재밋다는 거지) 요즘 핫하게 나오는 영화 고질라VS콩 미국을 대표하는 거대한 고릴라 킹콩과 일본 전설의 괴수로 알려진 고질라~ 고질라와 킹콩이 싸우면 누가..

넷플릭스 4월 신작 영화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4월 신작 영화추천 요즘 매일 즐겁게 보는 넷플릭스~~ 이제 곧 봄 여행의 절정기에 다다를 4월이 다가오지만 우리에겐 코로나가 가로 막고 있으니~~~ 집콕하며 더욱 즐길 것 같은 넷플릭스 4월 신작은 어..

부드럽고 쫄깃한 문어 삶는법 [내부링크]

부드럽고 쫄깃한 문어숙회 문어 삶는법 봄이면 산이며 들이며 곳곳에서 파릇파릇 피어나는 봄새싹 소식에 눈이 번쩍 하지만 입맛만은 떨어지는 것 같아요~ 파릇파릇 피어나는 봄나물은 왠지 내 몸에 원기충전을 다..

주식 평단가 계산기 물타기 엑셀파일 [내부링크]

주식 평단가 계산기 물타기 엑셀파일 주식을 하다보면 늘 고민을 해야 하는 것이 바로 주식 물타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매수한 시점에 날라가주면 고마운 일이지만 여러가지 이유(국제정세, 남북상황, 재료소..

4월 IPO 공모주 일정 체크하기 [내부링크]

4월 IPO 공모주 일정 체크하기 요즘 뒤숭숭한 주식 시장~ 상폐의 시즌 답게 많은 주식들이 정지가 되거나 상폐 조건으로 상폐를 당하기도 하는 시즌이죠~ 이러한 악재들로 인해서 요즘 주식장은 침체 되어 있는 분..

4월 제철음식 도다리 쑥국 끓이는 법 [내부링크]

봄이면 언제나 먹어주는 맛~ 오늘은 도다리와 쑥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4월이 제철 음식인 쑥과 도다리는 함께 만나면 맛있는 도다리 쑥국 요리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4월 제철음식..

김도마 사망 이유도 없이 나는 섬으로 가네 휘파람 불며 [내부링크]

김도마 사망 이유도 없이 나는 섬으로 가네 휘파람 불며 평소에 관심있게 봐왔던 김도마 님. 평소라기 보다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ost 에서 이노래 뭐지? 하면서 관심있게 지켜보다가 노래를 하나씩..

3월 공모주 엔시스 주관사 청약 상장일 [내부링크]

3월 공모주 엔시스 주관사 청약 상장일 3월 넷째주에 진행 되는 공모주 청약은  엔시스 입니다. 2006년에 설립된 엔시스는 2차 전지 베터리 검사 장비 제조업체입니다. 엔시스의 주요 고객은 LG에너지솔루션과 삼..

쓱 SSG랜더스 유니폼 선수 2021 프로야구 예상 순위 [내부링크]

쓱 SSG랜더스 유니폼 선수 2021 프로야구 예상 순위 곧 있으면 2021 프로야구 시즌이 개막입니다 한창 시즌을 준비하느라 바쁜 와중에.. 새롭게 태어난 SSG랜더스 이름하여 쓱 랜더스~ 추신수의 영입으로..

날씨별 온도별 옷차림 꿀팁 코디 [내부링크]

날씨별 온도별 옷차림 꿀팁 코디 우리의 삶에 크나큰 영향력을 보여주는 자연 환경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날씨~ 날씨가 어떻냐에 따라서 내 기분과 상태는 물론 사회 환경까지 바뀌게 되니 날씨는 우리의 삶에..

오케이광자매 관전 포인트 등장인물 심층 분석 [내부링크]

오케이광자매 관전 포인트 등장인물 심층 분석 고작 2회 뿐이였지만 시청률 26%를 돌파한 오케이 광자매~~ 뜨거운 인기만큼이나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와 인물관계도에 대한 관심도가 뜨겁습니다. KBS 주말..

2021 연봉 실수령액 최저임금 나의 월급은? [내부링크]

2021 연봉 실수령액 최저임금 나의 월급은? 직장인이라면 늘 관심이 있는 연봉과 월급~ 2021년 연봉 실수령액표로 보는 2021년 당신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2021년 최저임금 최저임금은 국가가 임금의 최저..

핫한 정치 대선주 모아보기(이재명 윤석열 안철수 관련주는?) [내부링크]

핫한 정치 대선주 모음(이재명 윤석열 안철수 관련주는?) 얼마 남지 않는 2021년 재보궐선거~ 안철수와 오세훈의 단일화 여부와 함께 여당의 후보로 나온 박영선 전 장관의 대결이 사뭇 기대 되는 서울시장선거를..

김포 제주 항공권 1900원 특가 실화? [내부링크]

김포 제주 항공권 1900원 특가 실화? 어디든 떠나고 싶은 계절 봄~~ 그렇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여행에 대한 욕구도 큰게 사실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김포 제주 항공편 1900원 특가로 항공권을 아주~~저렴하게 이..

LA갈비 재는법 타지 않는 갈비구이 만드는 법 [내부링크]

LA갈비 재는법 타지 않는 갈비구이 만드는 법 KBS2 생생정보에 나왔던 타지 않는 LA갈비 재는법 이 방법을 쓴다면 타지 않는 고기를 먹어 볼 수 있겟죠? 요즘에는 시판으로 나오는 양념장도 매우 잘 나오지..

달이뜨는강 나인우 인스타 집안 과거 [내부링크]

달이뜨는강 나인우 인스타 집안 과거 철인왕후에서 눈여겨본 배우 나인우~ 뜻하지 않게 달이뜨는강에서 나온 뜨는 배우 나인우 배우 지수를 대신해서 나왓지만 나인우는 이미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역할로..

마산 로봇랜드 봄봄 페스티벌 입장료 가는법 [내부링크]

마산 로봇랜드 봄봄 페스티벌 입장료 가는법 봄봄봄 봄이 왔어요~ 산이며 들이며 좋지만 여행은 자제하고 꼭 간다면 비대면이 좋겠죠? 오늘 소개 시켜드릴 여행지는 벚꽃과 꿀벌이 가득한 경남 마산로봇랜드..

군산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입장료 가는법 숲나들e 예약 [내부링크]

군산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입장료 가는법 숲나들e 예약 전북 군산시의 명소로 이름이 높은 고군산도의 가장 큰 섬~ 이곳에 지어진 군산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은 기존의 휴양림들보..

웃긴 넌센스 퀴즈 아재개그 모음 [내부링크]

웃긴 넌센스 퀴즈 아재개그 모음 웃긴 넌센스 퀴즈 아재개그 모음보고 힘든 세상 웃으면서 살아봅시다 답을 알면 허무하지만 그래도 알아두면 좋을 아재개그 모음 웃긴 넌센스퀴즈 모음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

네이버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포인트 적립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포인트 적립 방법 내돈내산의 대명사가 되어가고 있는 네이버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이 리뷰는 내돈내산으로 직접 소비자가 작성을 하여 가게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영..

드라마 스테이지 2021 편성표 OST [내부링크]

드라마 스테이지 2021 편성표 OST TVN단막극 드라마스테이지2021은 CJ에서 신인 스토리텔러들을 지원는 오펜의 일환으로 제작된 단막극 드라마 입니다. 현재 4년째를 맞이하는 TVN단막극 드라마스테이지는 올해에..

송은이 입막음 테이프 꿀잠자는 비법 [내부링크]

송은이 입막음 테이프 꿀잠자는 비법 밤에 잠을 잘 자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죠 꿀잠을 자는 것 만큼 좋은 보약도 없는 것처럼 잠의 질은 살아가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잘 자면 몸에 보약이 되고..

히아신스 키우기 꽃말과 물주기 방법은? [내부링크]

히아신스 키우기 꽃말과 물주기 방법은? 산뜻한 봄꽃이 생각나는 계절 봄!!! 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꽃을 키워보고 싶은 생각을 하지 않나 싶어요~ 산이며 들이며 지천으로 널리는 꽃이지만 그래도 집에서 봄꽃하..

희귀동전 년도별 총정리(10원,50원,100원,500원) [내부링크]

희귀동전 년도별 총정리(10원,50원,100원,500원) 집에 숨겨진 동전으로 재태크를 할 수 있다 없다? 정답은 있다 입니다. 숨어져 있는 동전을 발견하면 그냥 기분이 좋지만 희귀동전년도에 해당하는 동전이라면??..

국민비서 구삐 코로나 예방접종 활용법 [내부링크]

국민비서 구삐 코로나 예방접종 활용법 전국민의 비서가 될 구삐~ 앞으로는 건강검진, 운전면허 갱신, 교통과태료 납부 등등등!!! 우리 생활에 중요한 행정정보를 쉽게 확인 해볼 수~~ 아니 쉽게 안내 받을 수 있..

태정태세문단세예성연중인명선광인효현숙경영정순헌철고순-조선 왕계보 [내부링크]

태정태세문단세예성연중인명선광인효현숙경영정순헌철고순-조선왕계보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것중에 흔한 오류~ 태종태세문단세 아니고 태정태세문단세 입니다. 태정태세문단세예성연중인명선광인효현숙경..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관전 포인트 [내부링크]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관전 포인트 지난 4일부터 개봉한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디즈니의 새로운 공주를 만나 볼 수 있으면서 화려한 액션신과 디즈니만의 차별화된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

기아전기차 EV6 출시일 가격 미리보기 [내부링크]

기아전기차 EV6 출시일 가격 미리보기 기아 EV6 기아차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전기차의 첫 라인업~~ 새로운 로고를 부착하여 만든 신차종으죠~ 앞으로 전기차의 시대가 오는 것과 맞물려 전기차의 대중화에 기..

기아전기차 CV 출시일 가격 보조금은? [내부링크]

기아전기차 CV 출시일 가격 보조금은? 바야흐로 전기차 시대가 열렸습니다. 전 세계에서 전기차를 연일 출시 하고 있고 글로벌 정세 또한 친환경을 대두로 내연기관 자동차를 앞으로는 생산 하지 않겠다는 이..

2021 보궐선거 휴일? 쉴까? [내부링크]

2021 보궐선거 휴일? 쉴까? 2021년 4월 7일은 향후 대선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중요한 선거가 있는 재보궐선거가 있는 날이죠 엄청나게 중요한 시기에 벌어지는 2021년 재보궐선거는 특히 서울특별시장과 부산..

2021근로장려금신청 자격요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1근로장려금신청 자격요건 확인하세요 2019년도부터 시행된 근로장려금 제도 이 제도는 열심히 일하지만 소득이 적은 근로자 또는 사업자 가구에게 장려금을 지급하면서 실직적 근로를 장려 하는 소득지원 제..

냥뇽녕냥 틱톡VS인스타VS하쿠나라이브 [내부링크]

냥뇽녕냥 틱톡VS인스타VS하쿠나라이브 천의 매력을 가진 틱톡커 냥뇽녕냥 온라인에서 요즘 완전 핫한 틱톡커 냥뇽녕냥~~ 냥뇽녕냥 이라는 특이한 닉네임을 가진 탓인지. 저세상 귀여움으로 무장한 탓인지.. 아주..

연금복권720 당첨확인 확률 높이는 법은?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당첨확인 확률 높이는 법은?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가장 쉽게 대박의 꿈을 꿀 수 있는 것은 복권이 아닌가 싶어요~~~ 경제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꿈..

귀멸의칼날 2기 넷플릭스 언제? [내부링크]

귀멸의칼날 2기 넷플릭스 언제?  요즘 넷플릭스로 완전 재미있게 보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아직 귀멸의 칼날 1기를 다 보지 못하고(현재 1기 13화 시청중) 있는 상황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바로 귀멸의..

무야호 뜻 텍스트 어떤 의미 [내부링크]

무야호 뜻 텍스트 어떤 의미 인기리에 방송 되었다가 끝이 아닌 끝?을 맺은 무한도전~~ 정말 무한도전은 대박인 프로그램이였죠~~ 무한도전에 나오는 사람들 모두가 히트다 히트~ 가 되었던 방송 무한도전~~..

뜻도 말하기도 예쁜순우리말 단어 [내부링크]

뜻도 말하기도 예쁜순우리말 단어 세종대왕님이 만드신 뛰어난 글자 한글~ 전세계가 놀라는 한글은 모든 것을 글자로 담아 낼 수 있는 뛰어난 언어이죠~ 이런 언어를 우리는 소중함을 잊은채 외래어와 줄임말로..

2021프로야구시범경기 일정/타이거즈 갤러리 [내부링크]

2021프로야구시범경기 일정/타이거즈 갤러리 2021년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이 나왔습니다. 올해는 총 10일간 3월 20일부터 30일까지 팀당 10경기씩 치러지게 됩니다. 시범경기는 코로나의 영향을 받기는 하겠지만..

제철맞은 봄나물 달래장 만들기 [내부링크]

제철맞은 봄나물 달래장 만들기 봄철이면 파릇파릇 피어나는 싱그러운 새싹들로 더욱더 신선함이 느껴지죠~ 날씨도 살포시 풀리면서 땅속을 뚫고 올라오는 새싹들과 재철 맞은 봄나물이 입맛을 더욱 감싸는 계..

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상장 초읽기 [내부링크]

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상장 초읽기 올해 첫 제약 바이오 사업 상장사인 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에서 사명이 길다는 이유로 피비파마(950210)으로 상장을 하였는데 한달만에 사명을 다시 프레..

정책형 뉴딜펀드 k펀드 수익률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정책형 뉴딜 펀드 k펀드 수익률 얼마나 될까?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한국형 뉴딜펀드~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달 가입한 5개의 한국판 뉴딜펀드의 한달 수익률은 1~8% 천만원씩 투자를 한것으로 알려 졌는..

보스웰리아 효능 먹는법 (feat 관절건강)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먹는법 (feat 관절건강) 겨우내 찐 살을 빼기 위해서 우리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죠~ 더욱이 집콕 생활로 인해서 사람들을 안만나다 보니.. 더더욱 망가져 가는 내몸~~ 한해가 시작 되고 봄이..

까맣게 탄 냄비 닦는 법 (깨끗) [내부링크]

까맣게 탄 냄비 닦는 법 (깨끗) 생활꿀팁! 요리를 하다보면 종종 실수로 인해서 냄비를 태워 먹는 경우들이 있죠~~~ 까 맣게 탄 냄비에 내 마음까지 타리게 만드는 까맣게 탄 냄비!!! 잠시 한눈을 팔게 되면..

오은영 시한부 6개월? [내부링크]

오은영 시한부 6개월? 금쪽같은 내새끼로 잘 알려진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인 오은영 박사가 시한부 6개월? 이라니.... 이건 현재가 아닌 과거의 일~~~ 입니다. 라디오스타를 통해 알려진 오은영 박사의 시한..

빈센조 등장인물 서예화 전여빈 알아보자 [내부링크]

빈센조 등장인물 서예화 전여빈 알아보자 핫하게 시작된 TVN 주말드라마 빈센조 흔하게 시작되는 변호사 드라마의 감동스토리인줄만 알았는데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변호사의 이야기라는 것과 송..

전기밥솥 약밥 만드는법(초간단) [내부링크]

전기밥솥 약밥 만드는법 이제 곧 있으면 정월 대보름이 다가 옵니다. 매년 정월대보름은 음력 1월 15일 인데 올해는 2월 26일에 있는 2021 정월대보름 정월대보름에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에 하나인 약밥! 정..

2021 벚꽃 개화시기 꼭 가볼 명소는? [내부링크]

2021 벚꽃 개화시기 꼭 가볼 명소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걸까요? 한껏 따뜻하더니 봄을 시샘하듯이 꽃샘추위가 찾아 옵니다. 2021 벚꽃 개화시기는 평년보다 조금 빨라질 것 으로 전망이 됩니다. 아..

넷플릭스 티비연결 시청기록 삭제 [내부링크]

넷플릭스 티비연결 시청기록 삭제 요즘 단연코 인기 있는 방송을 이야기 한다면 넷플릭스를 빼 놓을 수 없죠~ 다양한 컨텐츠들과 방송들이 매우 많아서 정규방송 보다 많은 사람들이 보기도 합니다 유료로 가입을..

뉴발란스키즈 책가방 환경호르몬 환불 받는법 [내부링크]

뉴발란스키즈 책가방 환경호르몬 환불 받는법 뉴발란스키즈의 초등학생 책가방 NK8ABS102G 제품이 환경호르몬이 검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환경호르몬 수치가 기준치 이상이 검출에 되어서 리콜을 한다는 소식..

쉬운 칼림바 악보 쉽게 배우는 법 [내부링크]

쉬운 칼림바 악보 쉽게 배우는 법 요즘 집콕 생활이 지루해~~ 그래서 새로운 즐길거리를 많이 찾고 있는 요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음악 그리고 악기가 어디 없을까? 하며 찾아보니 칼림바가 눈에 들어..

펜트하우스2 등장인물 꿀잼 관람포인트 [내부링크]

펜트하우스2 등장인물 꿀잼 관전포인트 새롭게 시작되는 펜트하우스2~ 시즌1의 충격과 꿀잼이 다 사라지지 않을 시점에 다시금 시작 된 시즌2라서 더욱더 즐겁게? 관람 할 수있는 것 같아요~ 자극적이고 충격적이..

임신 극초기 증상 이건 알아두자! [내부링크]

임신 극초기 증상 이건 알아두자! 임신한 여성이라면 가장 큰 변화는 바뀌어 버린 생체리듬이 아닐까 싶습니다. 몸의 리듬이 바뀌기 때문에 금방 알아챌 것 같은 것이 임신 일 수도 있지..

어린이집 갑질 코로나 페이백 현실 [내부링크]

어린이집 갑질 코로나 페이백 현실 코로나로 인해서 전국 어린이집이 휴원과 긴급보육을 실시하게 된 것은 작년 2월부터입니다. 긴급보육과 휴원으로 인해서 발생이 되는 아동 등원 축소, 보육료 수입이 감소..

한쪽 귀 먹먹 어떤 증상일까? [내부링크]

한쪽 귀 먹먹 어떤 증상일까? 누구나 한번쯤 있을 법한 갑자기 한쪽 귀가 먹먹해지는 느낌~ 다양한 이유로 발생 할 수 있는 한쪽귀먹먹한 증상~ 가장 쉽게 느끼는 현상은 높은 곳에 올라가면서 한쪽귀가 먹먹..

스포츠 와이즈토토 게임 상세정보 이용하고 돈벌기 [내부링크]

스포츠 와이즈토토 게임 상세정보 이용하고 돈벌기 언제나 승부의 세계는 냉정하죠~ 하지만 그 승부의 세계를 예측 할 수만 있다면,,, 이 얼마나 짜릿하고 즐거운 일인가~~ 과거에는 불법이 판을 쳤다면 안전하게..

코로나 백신 순서 우선 순위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순서 우선 순위 확인하기 코로나 백신을 가장 먼저 접종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코로나 백신 순서 코로나백신 우선 순위는 어떻게 될까? 가장 중요한 것, 나는 언제 코로나 백신을 접종 할 수 있..

대한항공 유상증자 신주인수권 46r 살까 말까? [내부링크]

대한항공 유상증자 신주인수권 46r 살까 말까? 오늘부터 시작된 대한항공 유상증자 신주인수권이 오늘부터 매매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22일 까지 총 5거래일동안 이루어지는 대한항공 유상증자..

어린이 틱장애 뚜렛증후군 예방하기 [내부링크]

어린이 틱장애 뚜렛증후군 예방하기 7세 미만의 아이들에게 나타나는 어린이 틱장애는 나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반복적로 나타나는 신체 일부의 움직임, 소리를 나타내는 증상을 보입니다. 가장 흔하게 보이는..

그린중기매매상사 비싸게 팔고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그린중기매매상사 비싸게 팔고 싸게 사는법 대한민국에서 중장비 좀 안다는 사람이면 모두 안다는 그린중기매매상사 이곳에서는 다양한 중장비를 사고 파는 매매가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죠 요즘 많은 사람..

LG 프라엘 메디헤어 가격 값어치 하나? [내부링크]

LG 프라엘 메디헤어 가격 값어치 하나? 얼굴의 완성은 머릿발? 탈모에 울고있는 남성들이 많은 요즘~ 특히나 겨울철에는 탈모환자들이 더욱이 걱정이 많아집니다. 요즘 너 머리는 어떻니? 가 이상하지 않는 인사가..

락티움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락티움 효능 부작용 먹는법 잠을 자는 것이 얼만큼 중요 한가에 대한 고민은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최근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서 수면장애와 불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매우 늘어나고..

돼지껍데기 요리법 삶는법 [내부링크]

돼지껍데기 요리법 삶는법 다이어트 간식으로 많이 먹고 있는 음식 돼지껍데기 전세계에서 오랜 옛날 부터 다양하게 먹어온 돼지껍데기는 나라마다 다양한 요리법이 존재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오래전부터 돼지..

주니어 커리어넷 초등학생 진로 탐색 [내부링크]

주니어 커리어넷 초등학생 진로 탐색 이제 곧 있으면 새롭게 다가오는 학기가 시작이 됩니다. 그러나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의 영향에 따라서 활발한 학기는 되지 못할 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

통영 디피랑 야경 맛집 데이트 코스 어때? [내부링크]

통영 디피랑 야경 맛집 데이트 코스 어때? 동피랑 서피랑은 알겠는데..... 디피랑??? 처음 들어본 낯선 이름의 디피랑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요즘 통영에서 아주 핫한 관광지~~~ 그 중에서도 통영의 밤을 책임지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순서 달려보자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시리즈 순서 달려보자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영화 시리즈가 있죠~~ 그것은 다름 아닌 분노의 질주~ 지금까지 총 9편 그리고 올해 개봉 예정중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까지.... 총..

충주 활옥동굴 100% 즐기기 [내부링크]

충주 활옥동굴 100% 즐기기 추운 겨울에는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건 당연한 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혈기왕성한 아이들~~ 아무래도 뛰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 덕에....

BJ메텔 허안나 사망 이유는? [내부링크]

BJ메텔 허안나 사망 이유는? 1985년생으로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던 BJ 메텔 본명은 허인나 로서 올해 나이 36세 평소에 조울증이 있었던 BJ메텔이 사망했다는 비보 요즘 들어서 BJ들의..

애니플러스 편성표 진격의거인4기 보기 [내부링크]

애니플러스 편성표 진격의거인4기 보기 즐겨보는 방송이 있다면 그것은 다름 아닌 애니플러스 요즘에는 어른들도 많이 만화, 아니 애니를 봅니다. 그래서 어른들을 위한 만화도 많이 나오고 있죠~~ 특히나 일본..

커제9단 꺾은 신민준 9단 [내부링크]

커제9단 꺾은 신민준 9단 오랜만에 한국 기원이 중국기원을 결승에서 꺽었다는 소식~~ 중국이 자랑하는 커제 9단에게 승리 해서 메이저 세계대회 첫 우승을 달성한 이는 다름 아닌 신민준 9단 입니다. 메이저..

승마국가대표 출신 김석 고소? [내부링크]

승마국가대표 출신 김석 고소? 1997년 영화 ‘넘버3’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한 뒤 수십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김석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을 마지막으로 배우생활을 마무리하면서 잊혀져 가던..

손연재커블체어 무엇이 좋니? [내부링크]

손연재커블체어 무엇이 좋니? 얼마전에 대형마트에 갔다가 만나본 커블체어~~ 손연재 커블체어로 유명한 의자인데... 그냥 딱 봤을땐 의자,,,라고 생각이 들었죠~~ 뭐~~~ 소위 말하는 방송빨 아니야,, 하고 앉아..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무엇? [내부링크]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무엇?  요즘 한참 유재석님과 함께 방송에 나오면서 즐거움을 주고 있는 래퍼 데프콘 그런데 래퍼 데프콘이 소년원 출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최근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개미는오늘도뚠뚠 장동민 두산퓨얼셀 주가 대박 [내부링크]

개미는오늘도뚠뚠 장동민 두산퓨얼셀 주가 대박 개미는오늘도뚠뚠 방송에 나온 장동민의 이야기는 정말 스펙타클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연예인이 돈을 많이 버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만큼 잘 까먹는다는 말처..

버섯 효능 먹는법 요리법 [내부링크]

버섯 효능 먹는법 요리법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음식~~ 생으로도 먹을 수 있고 익혀 먹어도 삶아먹어도 좋은 음식은 다름 아닌 버섯~~ 버섯은 고대 이집트에서 파라오만이 먹을 수 있는 유일한 음식이였다고 해..

염문석 SIC(에스아이씨) 10개월 [내부링크]

염문석 SIC(에스아이씨) 10개월 나를 너무 많이 힘들게 해 내게 남긴 너의 흔적은 잊은 줄로 알았는데 매월 오늘 니가 생각나 (니가 원한 모든 것을 다 아낌없이 해줬던 난) 너에게 내 전부를 모두 바쳤는데 처음..

광진구 집단감염 식당 헌팅포차 어디? [내부링크]

광진구 집단감염 식당 헌팅포차 어디? 서울 광진구의 음식점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36명이 발생~~~ 이 확진자가 나온 곳은 식당이라 등록이 된 클럽이라는 것에서 더욱더 충격~~ 집단 감염의 사례가 아닌지 무..

ABC쥬스 효능 만드는법 먹는법 [내부링크]

ABC쥬스 효능 만드는법 먹는법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 있다?면 안드실 분 있으신가요? 추운 날씨와 코로나19 감염위험으로 운동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요즘, 운동 도 함께하면서 식단조절..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액자 고르는 법 [내부링크]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액자 고르는 법 코로나 시대 언텍트 시대에는 그 어느 곳 보다 가장 많이 쓰이는 곳, 이곳은 다름 아닌 집 입니다. 그래서 일까요? 작년 한해 인테리어가 활황이였다는 것~ 집에 머무는..

2021년 2월 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1년 2월 별자리 운세 2021년 2월 별자리 운세 입니다.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2주 연장에 따라서 설연휴는 아쉽게도 가족 친지들을 만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강력한 조치로 어서 빨리 안정적인 코로나 시국..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100% 활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100% 활용법 기대를 해야할까? 걱정을 해야 할까?? 저라면 일단 기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에서의 나와 친구들 사이에서의 나를 바꿔 줄 수 있는 정반대의 나를 보여주는 카카오톡멀티..

비만도계산기 소아비만 예방법 [내부링크]

비만도계산기 소아비만 예방법 세살 버릇은 여든까지 간다는 말은 세 살 때 생긴 버릇이 여든이 되어서도 못 고친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어렷을 때부터 좋은 습관과 행동을 하는 것이 평생에 유지가 되기 때문에..

컴마왕 조립컴퓨터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마왕 조립컴퓨터 선택하는 방법 최근 컴퓨터를 바꿔야 할 일이 생겨서...(너무 오래됨) 어디서 바꿀까? 기성품? 조립?? 노트북?? 한참을 고민한 끝에 조립PC로 가야겠다고 생각을 했죠~~ 뭐니뭐니 해도 머니가..

호불호 없는 주접멘트 모음 [내부링크]

호불호 없는 주접멘트 모음 주접은 욕심을 부리고 추하고 염치 없는 행동을 하는 것을 뜻하는데 흔히 부정적인 뜻으로 많이 사용이 되는 말입니다.그래서 주접떨고 있네라고 이야기를 들으면 썩 좋지 않죠~~ 하..

짝퉁 아이유 만들어준 딥페이크 처벌은? [내부링크]

짝퉁 아이유 만들어준 딥페이크 처벌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재가 되었던 짝퉁 아이유 ~ 그의 실제 모습은 과연,,,,,,,어떨까요? 차이유라고 불리면서 인기몰이를 했는데 그의 모습은 아이유와 조금 비슷한 정..

대전IM선교회 TCS국제학교는? [내부링크]

대전IM선교회 TCS국제학교는? 또 한번의 집단감염이라니... 청주, 부산, 진주를 넘어서 이번에는 대전에 집단 감염이 퍼졌습니다. 이번에 퍼진 곳은 대전 전에 위치한 비인가 국제학교인데 전체 교직원 및 학생..

뭉쳐야산다시즌2 뭉쳐야쏜다 출연진 감독 [내부링크]

뭉쳐야산다시즌2 뭉쳐야쏜다 출연진 감독  뭉쳐야산다 시즌 2로 만나볼 수있는 스포츠~ 이제는 농구 입니다. 스포츠의 전설인 사람들이 함께모여서 뭉쳐야 쏘는 농구대잔치 여정을 그리는 뭉쳐야쏜다~~ 뭉쳐야..

제네시스 GV70 GV80 비교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GV80 비교 새롭게 출시되어 국내 판매되는 GV70 제네시스 라인업의 다섯 번째 차량으로 후륜구동 기반의 프리미엄 중형 SUV입니다. 제네시스 GV70과 비슷한 사양의 경쟁 차종은 메르세데스-벤츠 GLC..

한글맞춤법검사기 띄어쓰기 잘하는 법 [내부링크]

한글맞춤법검사기 띄어쓰기 잘하는 법 우리의 언어 한글~ 매일 매일 쓰는 한글이지만 넘나 어렵,, 외국인들은 한국어가 쉽다고 하는데.... 이렇게 어려울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한글은 알면 알수록 어렵;;;..

치킨스톡 사용법 맛있는 요리 비법 [내부링크]

치킨스톡 사용법 맛있는 요리 비법 요즘 전세계를 뜨거운 맛으로 인도하는 마법의 비법 가루가 있는데 그것은 다름아닌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김치로 만든 김치가루~~ 얼마전에 유퀴즈에도 출연한바 있던 김..

네네치킨 요기요 6천원 할인 받는법 [내부링크]

네네치킨 요기요 6천원 할인 받는법 사람들이 사랑하는 한국인의 음식이며 저녁 야식계의 최강고수인 치킨~~ 맛있는 치킨과 맥주 한잔이면 하루에 쌓인 스트레스가 날라가는 느낌입니다. 하루를 마무리 짓는..

무료꿈해몽풀이 부자되는 돈꿈 [내부링크]

무료꿈해몽풀이 부자되는 돈꿈 누구나 한번쯤 꿈 꿔본 일확천금의 꿈~ 많은 사람들이 로또 복권 1등 당첨을 소망하고 있으시죠? 많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이야기 하는 것중에 하나 꿈 이야기~ 그래서 사람들은 1..

민트초코 맥주 삿포로 어덜트 초코 민트 그 맛은? [내부링크]

민트초코 맥주 삿포로 어덜트 초코민트 그 맛은? 이 세상에 민트 초코 맥주가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이 민트초코는 호불호가 갈리는 맛 으로 정평이 나 있죠. 최근 핫하게 방영되었던 드라마 구미호..

우체국준등기조회 택배 할인 받는 법 [내부링크]

우체국준등기조회 택배 할인 받는 법 우체국준등기조회로 얼마전에 우편을 받았는데 그동안 듣도 보도 못했던 서비스~~ 알고봤더니 2018년부터 시행이 되고 있었던 우편 배송 방법 이라는 것~ 내가 무지 했구나~..

김 유래 효능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김 유래 효능 맛있게 먹는 방법 겨울에 난다는 제철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차디찬 겨울 바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겨울 음식들은 굉장히 많이 있죠~ 그중에서도 겨울이면 만나 볼 수 있는 김은 요즘에..

널스잡 구인구직 이력서 꿀팁 [내부링크]

널스잡 구인구직 이력서 꿀팁 100만 의료인이 선택한 널스잡, 널스잡은 의료계 통에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종합 취업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간호사, 간호조무사 부터 코디네이터, 사회복지사..

카누민트초코라떼 맛은? 황금 비율 꿀팁 [내부링크]

카누민트초코라떼 황금 맛은? 황금 비율 꿀팁 민트초코 라떼 민초단에게 사랑받는 카누민트초코라떼는 없어서 못산다는 요즘 너무나 핫한 제품이죠. 띠링~ 입고 소리 알람으로 시작된 카누민트초코라떼 구입은 어..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실화 유다인 오정세 [내부링크]

유다인 오정세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실화이야기, 그 결말은?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Don’t Fire Myself. 2021. 1/28 개봉 정은(유다인)은 파견 명령을 받아 하청업체로 가서 1년의 시간을 버티며..

트렌비 최저가 정품 명품 구입하는 팁 [내부링크]

트렌비 최저가 정품 명품 구입하는 팁 세계 각지의 명품 세일 정보와 혜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트렌비 글로벌 물류 인프라를 통해 전 세계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가져와..

2021년 설 기차표 예매 기간 방법 [내부링크]

2021년 설 기차표 예매 기간 방법 2021년 새해를 밝힌지도 어느덧 보름이 지나가고 있는 요즘, 그래도 올것이 오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2021년 설날 명절~ 설날 명절을 한달 여정도 앞두고 있는데 올해는 예..

영화 배우 배두나의 꿈 [내부링크]

연기는 취미라는 루머를 지닌 배두나. 실제로는 연기를 가장 좋아하는 뼛속까지 배우 입니다. 최근 출연한 한 예능 프로에서 배우가 아니라면 어떤 직업을 갖고 싶으냐는 질문에 생각만 해도 암담하며, 할줄 알는..

신안퍼플섬 퍼플교 입장료 가는법 [내부링크]

신안퍼플섬 퍼플교 입장료 가는법 신안군 안좌도의 작은 섬마을 반월 박지도를 들어보셧나요? 작디 작은 섬인 반월 박지도는 신안의 안좌도에 딸린 작은 섬이지만 그 어느때보다도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핫플..

고가네유아포럼 유아교육의 모든것 [내부링크]

고가네유아포럼 유아교육의 모든것 고가네유아포럼은 유아교육을 하는 신입 선생님도 경력선생님도 자주 방문 하시는 곳입니다. 고가네유아포럼은 구인구직 사이트인데 현직에 있는 분들도 자주 방문 하는 곳인..

안산 구마교회 목사 아내 충격 진실 [내부링크]

안산 구마교회 목사 아내 충격 진실 안산 y교회 구마교회 그곳은 인간농장이였다. 안산 구마교회의 목사가 드디어 구속이 되었다는 소식이 몇일 전에 들려습니다. 정인이사건이 아직 가시지도 않은 시점에서..

아프리카 에펨코리아 뭐하는 곳이지? [내부링크]

아프리카 에펨코리아의 뭐하는 곳이지? 요즘 핫한 아프리카TV 에펨코리아는 2008년 10월에 오픈한 대한민국의 인터넷 커뮤니티로서 원래는 시뮬레이션 게임인 풋볼메니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였는데..

바로템 사이트 리니지M 사기 당하지 않는 법 [내부링크]

바로템 사이트 리니지M 사기 당하지 않는 법 게임을 하는 유저들이라면 당연히 고렙 케릭과 좋은 아이템을 원하는 것은 당연지사. 키우기는 힘들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좋은 아이템 구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

광주사랑방부동산 완전 정복 꿀팁 [내부링크]

광주사랑방부동산 완전 정복 꿀팁 이 안에 광주가 다 있다, 이것은 광주사랑방부동산의 이야기 입니다. 1990년에 창간한 광주사랑방신문은 출간 이후부터 광주의 모든 것을 이야기 하는 곳이 되었으니... 광주..

언니한텐 말해도 돼 부자언니 유수진 난임 유산 [내부링크]

언니한텐 말해도 돼 부자언니 유수진 난임 유산 부자언니 유수진으로 유명한 금융인이자 자산관리사인 유수진님이 나온 언니한텐 말해도 돼. 가임기간이 1년밖에 남지 않았다는 내용의 고민으로 출연한 부자..

삼쩜삼 미수령 국세 환급금 받는 법 [내부링크]

삼쩜삼 미수령 국세 환급금 받는 법 우리가 낸 세금이 있는데.... 그동안 미수령한 돈이 있다??? 국세환급금이란? 국세 환급금은 낸 세금을 돌려 받는 것인데 환급금은 중간 예납, 원천 징수 등으로 납부한..

타트체리 효능 복용법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복용법 새콤 달콤 맛있는 체리~~ 맛도 있고 영양도 풍부하고 몸에도 좋은 체리이지만 가격이 비싼 것이 흠 이라며 흠일까요? 비싸서 자주 접하지 못한 체리는 과일 중의 다이아몬드로불릴 만큼 고..

티비조선편성표 온에어 무료시청 방법 [내부링크]

티비조선편성표 온에어 무료시청 방법 요즘 티비조선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는 많은 방송들이 있습니다. 트로트부터 시작을 해서 트로트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특히나 티비조선에는 트로트에 관련..

기초대사량 계산기 기초대사량 높이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계산기 기초대사량 높이는 5가지 방법 연말 연초에는 꼭 새해 목표를 세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저도 포함된 1인.... 많은 사람들이 올해는 꼭 이것 하고 싶어요 라고 이야기를 할때 빠지지 않..

나이스 반배정 대국민 서비스 보는 법 꿀팁 [내부링크]

나이스 반배정 대국민 서비스 보는 법 꿀팁 민족의 명절 설이 끝나고 바야흐로 신학기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작년처럼 즐거운 신학기를 바라기 힘든 상황 그래도 2주 정도 남은 신학기 어떻게 준비..

2021 마블 개봉영화 미리보기(이터널스 블랙위도우) [내부링크]

2021 마블 개봉영화 미리보기(이터널스 블랙위도우) 매해 우리를 설레이게 만들었던 영화들, 그중에서도 다양한 히어로가 나오는 영화를 빼 놓을 수 없죠, 매해 극장가에 마블의 영화가 나왔지만 2020년에 마..

밥이 되어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미리보기 [내부링크]

밥이되어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미리보기 새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밥집 주방장 영신 역 정우연, 경철의 아들이자 모범생인 정훈 역 권혁, 완수, 세진의 딸이자 영신의 단짝인 다정 역 강다현, 맹순..

진주국제기도원 부산세계로교회 코로나 발생 이유 [내부링크]

진주국제기도원 부산세계로교회 코로나 발생 이유 언제까지 교회발 집단감염은 계속 되는 것일까요? 얼마전에 인터콥 상주BTJ열방센터에 이어서 연일 쏟아지는 교회발 집단감염은 코로나에 지친 국민들에게 분..

두통 원인 지끈한 머리 상쾌하게 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두통 원인 지끈한 머리 상쾌하게 하는 5가지 방법 우리는 일상적으로 머리가 아플 때가 많습니다. 큰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스트레스와 음주, 불면, 업무, 걱정, 생각 등등등 다양한 것들로 인해서 쉽게 볼 수..

굿캐스팅 배진웅 성추행 여배우 강간미수 [내부링크]

굿캐스팅 배진웅 성추행 여배우 강간미수 성추행 간간미수 의혹 배우 배진웅 2011년 영화 '돈가방'으로 데뷔한 배우 배진웅, 1982년 생으로 올해 만 나이 38세 한국나이 40세의 배우. 그의 출연 작품으로는 영화 '..

마이 미씽 발렌타인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마이 미씽 발렌타인 줄거리 결말 시차로맨스의 계보를 잇는 영화 2020년 대만 전역을 뒤흔든 작품 마이 미씽 발렌타인, 중화권을 대표하는 3대 영화제인 금마장에서 11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최다 노미네이트..

미스터트롯 신인선 아버지 친일파의 자손?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신인선 아버지 친일파의 자손? 미스터트롯 신은선은 잘못한게 없습니다.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전 의원도 잘 못 한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의 할아버지인 신상묵씨는 잘못이 있습니다. 신인선 아..

2022수능특강출시일 수능 미리알기 [내부링크]

2022수능특강출시일 수능 미리알기 2022수능특강출시일은 언제 나올까요? 대입을 준비하는 많은 고3들에게 가장 큰 화두는 2022수능특강출시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정확한 정보로 수능특..

잼민이뜻 유래 비하는 그만 [내부링크]

잼민이뜻 유래 비하는 그만 초딩은 어디가고 이제는 잼민이가 되었을까요? 옛날엔 초등학생을 초딩이라고 불렀지만 이제는 잼민이가 되어버린 초등학생들은 단순히 초등학생들을 부르는 잼민이뜻이 아닌 비하의..

랜선뜻 랜선000쓰는 이유? [내부링크]

랜선뜻 랜선000쓰는 이유? 흔히들 요즘 쓰는 단어중에 단연코 랜선 이라는 말이 많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랜선?국어사전에 표기된 랜선의 표기는 LAN線 알고보니 랜선은 영어와 한자가 합쳐진 합성어였네요, ..

예비군원격교육 퀴즈 정답 미이수하면? [내부링크]

예비군원격교육 퀴즈 정답 미이수하면? 예비군창설 52년만에 훈련이 취소된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이야기~~ 이 이야기는 여성분들,, 특히나 젊은 여성분들은 관심 없..

2021년새해인사말 삼재띠 [내부링크]

2021년새해인사말 삼재띠 2021년 신축년은 소띠 해~~ 특히 흰색 소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귀하고 소중한 존재로 많이 여겨지는데 올해는 흰소띠 해 입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새해 인사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동엽 박나래 심야괴담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신동엽 박나래 심야괴담회 재방송 오랜만에 좋아하는 호러물이 예능에 나오다니~~ 매우 감개무량 합니다. 어제 첫 방송에 나온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정규방송으로 편성해 주심이 어떠 하련지~~~..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 조회하기 [내부링크]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 조회하기 근로복지공단이 운영하는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는 무엇인지 아시나요? 고용산재토탈서비스는 고용산재보험 가입과 보험료 관련 각종 신고, 산업재해보상 청구 등 고용보험..

제주교통정보센터 실시간 제주도 현황 [내부링크]

제주교통정보센터 실시간 제주도 현황 당장에라도 떠나고 싶은 곳은 제주도가 아닐까 싶어요~~ 사시사철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따뜻함과 한라산의 절경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주~~~ 봄, 여름, 가을..

장염열 빨리낫는법 [내부링크]

장염 열 빨리 낫는 법 은근히 겨울철에 잘 걸리는 것중에 하나가 장염~~ 장염증상은 보통 온도가 높아서 음식이 상하기 쉬운 여름에 더 잘 걸린다고 생각을 하지만 겨울철에도 장염이 잘 걸립니다. 특히나 겨울에..

노마드태스크 디지털노마드를 꿈꿔라 [내부링크]

노마드태스크 디지털노마드를 꿈꿔라 유행처럼 번지는 것중에 하나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삶~~ 꼭 디지털노마드를 꿈꾸지 않더라도 부업이라고 하는 것은 우리에게 쏠쏠한 부수입을 줍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

2021년요양보호사자격증시험일정 이건 꼭 준비 [내부링크]

2021년요양보호사자격증시험일정 이건 꼭 준비 사회가 고령화 됨에 따라 다양한 역할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죠~ 그중에서 어르신들을 돕고 지원해주는 아주 큰 역할을 하는 직업 요양보호사 그런데 말입니다, 지..

2021 컴활 시험 일정과 변경 사항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1 컴활 시험 일정과 변경 사항 꼭 확인하세요 2021년도 벌써 6일이나 지나가고 있는 시점~~ 시간 참 빠르네요~ 연일 터져 나오는 코로나 소식에 맘 편할 날이 없지만 그래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면서..

강두기 마도기 하도권 성악 배운 뮤지컬배우 [내부링크]

강두기 마도기 하도권 성악 배운 뮤지컬배우 황후의 품격에서부터 눈여겨 봐왔던 배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스토브리그에서 더욱더 눈이 갔던 배우 하도권 요즘엔 아주 핫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열연을 펼..

상주 btj 열방센터 인터콥은? [내부링크]

상주 btj 열방센터 인터콥은? 상주 BTJ 열방센터 기독교 선교단체인 인터콥과 협조해 운영되는 곳으로 지난 2013년 상주에 들어선 곳.. 과연 이곳은 무얼 하는 곳일까? 일간에 알려진 것으로는 선교에 관심 있는..

에버랜드 푸바오 판다 사진 [내부링크]

에버랜드 푸바오 판다 사진 용인 에버랜드에 있는 판다월드 그곳에는 아기판다 푸바오가 있어요~~ 귀엽고 앙증맞은 판다 푸바오~~~ 만나보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못 보고 있다는.... ㅠ 하지만 이제 만나 볼 수 있..

2021년 웹툰 원작 드라마 미리보기 [내부링크]

2021년 웹툰 원작 드라마 미리보기 새해가 시작된 만큼 올해는 어떤 일들이 생길지 기대감과 걱정이 한가득~~ 코로나야 제발 저리 사라져 주렴~~ 코로나 덕에 덕을 본 것이 있으니 다름 ..

2021년 바뀌는 것들 [내부링크]

2021년이 3일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한 해 코로나 없어지고 모두 행복한 한해 맞이 하시길~~ ㅎ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면 바뀌는 무언가 들이 있죠??? 오늘은 2021년 새로운 새 해에 바뀌는 크고작은 변화들에..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방법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방법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오는 정인이. 양부모의 상습 학대에 16개월 마이에 생을 마감한 아타까운 아이... 그 아이를 추모하고 더 이상 입양아들에 대한 이런 일이 발생..

현빈 손예진 열애 결혼은? 사랑의 불시착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 열애 결혼은? 사랑의 불시착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배우가 열애를 한다니~~ 뭔가 기분이 좋은~~ ㅎ 이 이야기는 현빈 손예진 이야기 입니다. 많은 카더라 통신과 네번의 열애설 끝에 진짜 연애..

펜트하우스 오윤희 남자 XY진실 20회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오윤희 남자 XY진실 20회 늘 논란과 화제성을 있는 핫한 드라마~~ SBS펜트하우스 팬트하우스 아니고 펜트하우스 입니다 ㅎㅎ 이제 곧 종영도 얼마 남지 않은 시점~~ 20회와 21회가 남은 시즌 1~~~..

미스트롯2 참가자 내정설? 재방송 시청률 정보 [내부링크]

미스트롯2 참가자 내정설? 재방송 시청률 정보 원조 트로트 오디션인 티비조선의 미스트롯2 성황리에 순탄한 바람을 몰고 있는 미스트롯2가 위기해 처해졌다???? 미스트롯2 방송조작? 티비조선 종편 채널 개국 이..

2020 인스타베스트나인 주소 방법 [내부링크]

한해를 마무리 하는 방법중에 인스타베스트 나인도 있습니다. 올한해 내 인스타 피드에서 가장 사랑 받은 피드는 어떤지 알아 볼수 있죠~~ 올한해 어떻게 살았는지 알수 있는 2020인스타베스트나인 2020 인스타베..

구구단 해체 셀리 폭로와 세정 미나의 선택은? [내부링크]

구구단 해체 셀리 폭로와 세정 미나의 선택은? 걸그룹 구구단이 데뷔 4년 만에 '해체'라는 안타까운 결말을 맞았네요 지난 2016년 6월 데뷔한 구구단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구구단처럼 대중들에게 친..

파티룸 마포구의원 채우진 5인모임 위반 누구? [내부링크]

파티룸 마포구의원 5인 모임 채우진 위반 누구?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일이 아닐 수 없는 일... 정부와 의료진 등 정말 힘들게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파티룸 파티?? 그것도 현직..

볼빨간 신선놀음 성시경 서장훈 김종국 하하 [내부링크]

볼빨간 신선놀음 성시경 서장훈 김종국 하하 김종국이 이야기 했다. 추석 이후에도 방송에서 만날 수 있나?( 정규 편성 은근 기대) 성시경 왈 개인적으로 만날 순 있겠지 서장훈이 말한다. 다음에 기회되면..

비긴 어게인 Reunion 오픈마이크 재방송 [내부링크]

비긴 어게인 Reunion 오픈마이크 재방송 이건 정말 역대급이였어~~ 이말은 비긴어게인 Reunion을 두고 하는말~~ 그래서 비긴 어게인 Reunion 재방송을 다시 보기로 했어요~~ 조금 있으면 다시 시작하는 비긴어게인..

MBN 더먹고가 송선미 남편 사별 이유 충격 [내부링크]

MBN 더먹고가 송선미 남편 사별 이유 충격 1996년 SBS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대뷔하여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출연한 배우 송선미~ 2017년 8월 30일, 배우 송선미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재방송 방송시간 [내부링크]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재방송 방송시간 요즘 핫한 역사방송은 무엇???? 단연코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를 배놓을 수 없죠(논란과 화제성이 많음)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는 3회차 방송을 했는데 지난주에..

토요 웹툰 신작 박태준 만화회사 욕망일기 [내부링크]

토요 웹툰 신작 박태준 만화회사 욕망일기 박태준 웹툰 작가가 또 웹툰을??? 인생 존망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또 하나의 작품을 연재하다니... 정말 대단 대단!!! 덕분에 즐겁게 볼 수 있어요~~ 아직 한창..

2021년 로맨스 영화 개봉 추천작 [내부링크]

2021년 로맨스 영화 개봉 추천작 2020년이 끝나가고 이제는 새해가 시작 되기 얼마 남지 않았네요 모두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 온통 좋은 일 한가득~~~ 2021년에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들~~ 특히 로맨스..

착한가격 푸름웰니스 가짜마스크 구별법 [내부링크]

착한가격 푸름웰니스 가짜마스크 구별법 요즘 누구라도 빠짐 없이... 신생아도? 착용한다는 아이템 마스크~~~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는 우리 모두의 필수품~~~ 그렇다보니 저렴한 가격에 성능 좋은 가성비 템을 많..

토요웹툰 호랑이형님 체육관 산군 있을까? [내부링크]

토요웹툰 호랑이형님 체육관 산군 있을까? 네이버웹툰 토요웹툰 연재작 호랑이형님 토요웹툰의 강자답게 저연령과 여성의 비율이 많이 차지 하는 독자층을 겨냥한 소년소녀작품이 많은 상위권에서 3위안에 들..

코로나 예방 고추대차 효능 강선천 한의사 믿을 수 있나?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 고추대차 효능 강선천 한의사 믿을 수 있나? 요즘 코로나 예방 차라고 해서 불티? 나게 팔린다는 고추대... 한 유튜브 방송에 나온 코로나 예방 고추대차의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서 화재..

성탄특집 다큐 노엘의선물 주인공 천노엘신부 [내부링크]

성탄특집 다큐 노엘의선물 주인공 천노엘신부 1957년 12월 10일, 한국 인천항구에 처음 발을 디딘 천노엘 신부는 그 후로부터 발달장애인의 인권과 행복한 삶을 위해 특수사목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이런 공로..

바른연애길잡이X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가사 듣기 [내부링크]

바른연애길잡이X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가사 듣기 즐겨보는 웹툰이 많지만 바른연애길잡이는 처음이라,, 오랜만에 보는 로맨스 웹툰~ 네이버에서 연재하는 웹툰 바른연애길잡이. 함께 들으면 더 좋은 바른연..

나플라 라비의 그루블린 이적? [내부링크]

나플라 라비의 그루블린 이적?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그루블린~~~ 그곳에 나플라가 이적한다고??? 이게 왠 날벼락???? 22일 래퍼 나플라가 자신의 인스타sns에 그루블린과 계약을 했다고 밝혔다고해요~~..

5인이상 집합금지 연말연시 특별방역 내용 [내부링크]

5인이상 집합금지 연말연시 특별방역 내용 24일부터 시행되는 연말연시 특별방역대책의 가장 주된 사항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 않기.... 인것 같아요~ 그래서 나온 연말연시 특별방역 대책~~~ 주요 사안을 살..

비투비 정일훈 마약에 군대로 도망? [내부링크]

비투비 정일훈 마약에 군대로 도망? 그룹 비투비의 정일훈 상습 마약이라니??? 비투비의 정일훈이 상습 마약 투약을 한다는 혐의가 발견이 되었다고 해요~~ 오늘 방송된 채널A 에서는 비투비 정일훈의 상습적..

2020 한국 관광의별은 어디? [내부링크]

2020 한국 관광의별은 어디? 2010년에 시작해 10회째를 맞이한 한국관광의 별 그 역사에 걸맞게 지금까지 그동안 관광지 60곳을 포함해 관광의 별 총 101개를 선정해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었죠~~..

작곡가 김형석 유승준 손절 잘했네 잘했어~ [내부링크]

작곡가 김형석 유승준 손절 잘했네 잘했어~ 작곡가 김형석이 올린 의미심장한 글,,, 그 글의 대상은 과연 누구??? 김형석 SNS에 올린 글이 화제를 띄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확인을 해보죠~~ 내 노래를..

이영지 나가지마 폰케이스 매출 1억 기부? [내부링크]

이영지 나가지마 폰케이스 매출 1억 기부? Mnet 고등래퍼 3에서 여성 출연자로서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이영지~~ 최근에는 수능시험일에 늦잠을 자서 시험을 못쳤다는 일화부터 ㅎㅎㅎ 얼마전..

유승준 약속 병역 스티브유 본심 드러내다 [내부링크]

유승준은 1997년 데뷔 후 ‘가위’ ‘열정’ ‘나나나’ 등 히트곡으로 단숨에 스타덤에 올랏죠 유승준은 2002년 입대를 앞두고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는 등 병역을 회피했다는 이유로 입국이 금지가 되었는데 그는..

아는형님 우주힙쟁이 한량 가사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아는형님 우주힙쟁이 한량 가사 뮤직비디오 아는형님 방과후활동에서 방송하는 우주힙쟁이가 드디어 일을 냈어요!!! 가수 민경훈 김희철이 만난 우주힙쟁이의 힙합곡 한량이 정식 발매를 합니다. 우주힙쟁이..

전원일기 응삼이 박윤배 사망 폐섬유증 증상은? [내부링크]

전원일기 응삼이 박윤배 사망 폐섬유증 증상은? 전원일기 응삼이로 유명하신 배우 박윤배 님이 사망 하셨다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전원일기에서 응삼이 역할을 하면서 시골 노총각의 모습을 그려냈던 박윤배 님..

정인선 비키니 새 프로필은? [내부링크]

정인선 비키니 새 프로필은? 올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 출발을 알린 정인선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안방마님이자 백종원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 중인 정인선 정인선은 솔직한 지적과 따뜻한..

선미 경계성 인격장애 무엇? [내부링크]

선미 경계성 인격장애 무엇? 가수 선미의 고백 화려한 퍼포먼스와 멋으로 장착한 줄만 알았던 선미가 경계선 인격 장애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고 있다니.. Mnet 달리는 사이에서 고백한 선미의 경계성 인격장애..

영화 미나리 윤여정 오스카 가자 [내부링크]

영화 미나리 윤여정 아카데미 오스카 후보 갑시다 2020년 미국 영화 최고의 작품 50선에 선정된 영화 미나리(순번으로 4번째로 선택이 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할리우드 리포트 수석평론가 데이비드 루니가 2..

조혜련 홍진희와 재회 이혼 셋째는 없는데? [내부링크]

조혜련 홍진희와 재회 이혼 셋째는 없는데?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눈빛으로 전하는 진심에 홍진희는 반응을 할까요? 배우 홍진희에게 눈맞춤을 신청한 조혜련 조혜련은 눈맞춤을 신청하면서 내..

오리털패딩 세탁법 드라이클리닝 NO [내부링크]

오리털패딩 세탁법 드라이클리닝 NO 연일 추워지는 날씨~~ 이젠 패션보다 살아남기위해서 패딩을입어야 겟죠? 그래도 패션을 포기 할 수 없는 패션 피플들을 위해서 다양하게 쏟아져나오는 패딩의 종류~~ 롱패딩..

코로나 라이브 응원하기 3단계 임박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응원하기 3단계 임박 연일 그칠줄 모르는 코로나19의 무서움이란,,,, 코로나19 3차 대유행에 따라서 연일 1000명대를 육박하는 코로나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 실로 심각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

2021년 흰소띠 무료 신년운세 달력보기 [내부링크]

2021년 흰소띠 무료 신년운세 달력보기 2021년이 이제 바로미터~~~ 2021년 흰소띠에는 또 어떤 일들이 있을지 매우 기대 되면서,,, 일단 코로나 너는 그만 사라지렴,,, 아쉽게도 코로나가 2021년에도 쉽게 사라지..

펜트하우스 재방송 예고 원작 범인은 누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재방송 예고 원작 범인은 누구? 월화드라마의 맹주 펜트하우스~~ 중반을 넘어서 끝을 향해 갈수록 더욱 더 흥미진진~~ 재미있는 요소들이 더 꽉 차 있네요 펜트하우스는 20부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오..

철인왕후 원작 OST 노라조 봉환아~~ [내부링크]

철인왕후 원작 OST 노라조 봉환아~~ 어제 시작한 철인왕후~~ 무지하게 재미있게 봤다는 것은 제 기분인것이고,,,, 이것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와 TVN토일 드라마 기준 시청률 2위의 기록..

다이소 아기욕조 환경호르몬 리콜 환불 받는 법(+소송) [내부링크]

다이소 아기욕조 환경호르몬 리콜 환불 받는 법 다이소의 배신.. 어마마마한 환경호르몬이 검출된 다이소 아기욕조의 이야기 입니다. 다이소 욕조로 잘 알려진 아기욕조 코즈마 환경호르몬 기준치가 612배나..

날아라 개천용 이정재가 나온다고? 임세령과는 언제? [내부링크]

날아라 개천용 이정재가 나온다고? 임세령과는 언제? 얼마전에 날아라 개천용에 출연하는 배성우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하차소식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배우 이정재가 날아라 개천용에 나온다고??? 권상우와 함께..

조두순 집주소 패딩 그리고 후드티 블레임룩 뜻 [내부링크]

조두순 집주소 패딩 그리고 후드티 블레임룩 뜻 오늘 출소한 조두순 12년전 초등학생 납치·성폭행을 저지른 조두순이 출소를 했습니다. 만기 출소인 그는 원래는 더 형을 살아야 마땅하지만,,,, 사건이 터지고 1..

나쁜남자 김기덕 사망 코로나 합병증 [내부링크]

나쁜남자 김기덕 사망 코로나 합병증 외신 보도에 따르면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에스토니아를 거쳐서 라트비아에 도착을 했다고 해요 김기덕 감독은 2018년 여배우 성폭행 등 미투 논란에 ..

외질혜 철구딸 입학반대 학교 입장은? [내부링크]

외질혜 철구딸 입학반대 학교 입장은?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출신 1인 방송인 철구, 아프리카 티비에서 활동하는 방송 진행자 인것은 다 아시죠? 문제가 많은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서지승 나이 과거는?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서지승 나이 과거는? 나혼자산다의 이시언이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5년간 가족처럼 함께 해온 나혼자산다를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 한다고 한 이시언 그동안 숱한 화제와 여러..

귀지압 혈자리 누르는 귀 마사지법 [내부링크]

귀지압 혈자리 누르는 귀 마사지법 귀만 잘 알아도 건강이 보인다?? 귀는 뇌와 가까워서 귀에 있는 혈자리를 꾹 꾹 눌러주기만 해도 건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귀건강을 크게 신경쓰지 않는..

스테이씨 stayc 시은 윤 과거사진 [내부링크]

스테이씨 stayc 시은 윤 과거사진 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6명으로 구성된 여아이돌~~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으로 2020년 11월 12일에 데뷔한 나온지 얼마 안되는 신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전미도의 선택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전미도의 선택 지난 5월에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여운이 많이 남았던 슬의생이 다시 시즌2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매우 반갑습니다.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나와서 기대도 많이..

이영하 여배우 미투 김혜란 유지인 누구? [내부링크]

이영하 여배우 미투 김혜란 유지인 누구? .배우 선우은숙이 전남편인 배우 이영하와 이혼 사유로 알려진 여배우는 누구일까?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는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부부는 제주도에서 촬영을 했는..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자유이용권 이용하기 [내부링크]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자유이용권 이용하기 12월이 오더니 이제는 거리 곳곳에서 크리스마스트리를 볼 수 있습니다. 12월에는 몸도 마음도 들뜬 즐거운 연말연시이지만,,, 올해는 보신각 신년 타종도 없다고..

2021 소방관달력 계급 정보 [내부링크]

2021 소방관달력 계급 정보 2014년 부터 진행되어온 소방관달력 몸짱소방관희망나눔달력이라 일컷는 소방관달력은 소방공무원분들께서 직접 화상환자를 돕기위해서 만든 달력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만들어진..

대상포진 증상 전염성 알아보고 예방하기 [내부링크]

대상포진 증상 전염성 알아보고 예방하기 겨울이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마련~ 그러다보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쉽상이죠. 면역력이 떨어지기 딱 좋은 겨울, 대상포진 환자도 급증 하는 것을..

링티 효능 성분 부작용 그리고 가격은? [내부링크]

링티 효능 성분 부작용 그리고 가격은? 얼마 전부터 자주 볼 수 있는 광고중에 하나가 링티... 링티가 뭐지? 라는 궁금증에 링티가 무엇인지 링티 효능과 성분 부작용 칼로리 등등 다양한 링티에 모든것에 대..

사진작가 김동우 내가 가는 길은 소안도 독립운동을 찾아서 [내부링크]

사진작가 김동우 내가 가는 길은 소안도 독립운동을 찾아서 가보고 싶은 섬 소안도, 독립운동 사진작가로 잘 알려진 사진작가 김동우 항일운동의섬 이라는 낯선 소안도라는 섬에 김동우 작가가 다녀왔습니..

KBS 드라마스페셜2020 나들이 배우 손숙 정웅인 나이를 넘은 우정 [내부링크]

KBS 드라마스페셜2020 나들이 배우 손숙 정웅인 나이를 넘은 우정 KBS 드라마스페셜 2020의 7번째 작품 나들이 이번에는 연극계 원로 배우 손숙과 정웅인이 만났습니다. 12월 3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

뱅쇼 만드는 법 유럽 감기차 파티음료로 제격 [내부링크]

뱅쇼 만드는 법 유럽 감기차 파티음료로 제격 언제부턴가 많이들 먹어 본적이 있다는 이제는 나름 흔한 음료가 된 뱅쇼~ 유럽에서 많이 마시는 음료로 잘 알려진 뱅쇼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길거리에서..

최미역행 뜻 배급사 아트비전 [내부링크]

최미역행 뜻 배급사 아트비전 중국에서 제작한 코로나19 영화 최미역행? 중국에서 공개후 7억뷰를 기록한 화제작인데.. 다른 나라에서는 푸대접을 받는 영화 최미역행 지난달 25일 개봉한 최미역행은 11월 30일 현..

경이로운 소문 웹툰 유준상 조병규 나이 팬카페 정보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웹툰 유준상 조병규 나이 팬카페 정보 자주보는 웹툰이 영화나 드라마로 개봉하는 경우들이 많죠, 늘 아쉬움이 남는 것은 웹툰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 더군다..

코로나여행 랜선으로 떠나는 세계 불꽃놀이 맛집 [내부링크]

코로나여행 랜선으로 떠나는 세계 불꽃놀이 맛집 다가오는 12월 그리고 연말 연시 다사다난한 2020년도 끝자락에 다가 왔습니다. 새로운 새해를 맞이하지만 올해는 특히 아쉬운 한해가 될 것 같네요 코로나19..

로또꿈 해몽 숫자 보고 당첨번호조회하기 [내부링크]

로또꿈 해몽 숫자 보고 당첨번호조회하기 로또에 당첨되는 꿈이 따로 있다? 매일 매일 꾸는 꿈이지만 로또꿈 한번 꿧으면 좋으련만,, 왜 나에게는 이런 행운이 찾아 오지 않는지... ㅜ 그래..

태안 빛축제 시간 할인 정보 비대면 여행으로 더욱 즐겁게 [내부링크]

태안 빛축제 시간 할인 정보 비대면 여행으로 더욱 즐겁게 추운 겨울이 다가 오는 시즌이 다가 왔어요~ 연일 쌀쌀한 날씨와 더욱이 기승하는 코로나19에 여행은 이제 끝인가 싶지만,,, 비대면 여행으로 떠..

아이돌 도박 초신성 윤학 성제 온라인도박 연루? [내부링크]

아이돌 도박 초신성 윤학 성제 온라인도박 연루?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아이돌 도박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네요 아이돌 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아이돌그룹 초신성 초신성 윤학 성제 가 온라인도박에..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보기 연말정산꿀팁 [내부링크]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보기 연말정산꿀팁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해야 하는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미리 준비한 사람만이 13월의 월급이 될지 13월의 세금 폭탄이 될지.. 미리 준비한 사람만이 좋은..

산후조리원 성우 최수민 차태현 엄마위해 마지막회 출현 [내부링크]

산후조리원 성우 최수민 차태현 엄마위해 마지막회 출현 산후조리원에서 아이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주는 산후조리원의 최수민 알고 봤더니 배우 차태현 엄마 라는 사실~~~ 30년이 넘는 성우 활동을 했지만..

호구 성향 테스트 하는 법 내안의 호구력은 얼마? 넌 흑우니? [내부링크]

호구 성향 테스트 하는 법 내안의 호구력은 얼마? 넌 흑우니? 호구란 어수룩하여 이용하기 좋은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주변에서 너 호구야? 라고 이야기를 하면 뭔가 기분이 몹시 나쁜~~ 그런 단어..

씽어게인63호 최고의 1분 이무진 그는 누구? [내부링크]

씽어게인63호 최고의 1분 이무진 그는 누구? 최고의 1분을 만들어낸 jtbc 씽어게인63호 이무진~ 거기 누구 없소 라는 한소절에 최고의 1분을 만들어 내며 최고의 시청률을 만들어낸 이무진은 누구?? 씽어게인 무..

드라마 며느라기 박하선 새로운 시월드 장르 개척 [내부링크]

드라마 며느라기 박하선  새로운 시월드 장르 개척 좌충우돌 신혼 생활 로맨스와 시월드가 함께 공존 한다면??? 시월드와 신혼생활에 갈등하는 박하선의 공감가는 이야기 드라마 며느라기 카카오 TV오리지..

머쉬베놈 나이 몰러유 가사 몰라요 아님 주의 [내부링크]

머쉬베놈 나이 몰러유 가사 몰라요 아님 주의 머쉬베놈은 과연 누구??? 2019년 쇼미더머니 8에 출연해서 1,2,3차 예선을 통과햇고 쇼미더 머니 9에도 출연한 머쉬베놈~~ 머쉬베놈을 보면 잊혀지지 않는 잔상..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퀸시 가방 받는 법 [내부링크]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퀸시 가방 받는 법 10월 30일부터 진행된 올해 크리스마스 프리퀸시 프로모션~~ 드디어 진행 되는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프리퀸시 가방 폴더블 크로스백 이 나와요~~ 202..

온앤오프 남규리 써니 보아 출연 (+철권) [내부링크]

온앤오프 남규리 써니 보아 출연 (+철권) 오늘 방송 하는 TVN 온앤오프~ 가수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와 소녀시대의 써니 그리고 아시아의 별 보아가 출연한다는 소식~~ 방송 현장에서의 ON 일상을 탈출하고..

아는형님 예고 김광현 결혼 나이 홍성흔 부인 아들 [내부링크]

아는형님 예고 김광현 결혼 나이 홍성흔 부인 아들 머나먼 미국땅에서 날아든 아는형님 스페셜 게스트~ 메이저리그에서 날아 온 홍성흔과 김광현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메니저리그에서 날아든 메이저리그급 웃음..

응팔 노을이 배우 최성원 백혈병 완치 후 백혈병 재발로 병원행 [내부링크]

응팔 노을이 배우 최성원 백혈병 완치 후 백혈병 재발로 병원행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 동생 노을이로 나와서 연기를 했던 배우 최성원 지난 2016년 급성 백혈병 판정을 받고 치료에 전념해서 2016년..

인생은 아름다워 예고편 개봉일 류승룡 염정아 새로운 도전 [내부링크]

인생은 아름다워 예고편 개봉일 류승룡 염정아 새로운 도전 새롭게 나오는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과 염정아, 그리고 박세완과 옹성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뮤지컬 영화 입니다. 뮤지컬 영화라..

영화 조제 다시만난 남주혁 한지민 원작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 [내부링크]

영화 조제 남주혁 한지민 원작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 눈이부시게 이후에 두번째의 만남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이 영화 조제로 다시 만났습니다.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 에서 애틋한 캐미를 보여주면..

트로트의민족 전현무 컴백 각오빠 김소연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숨겨진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내는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 대항전 트로트의 민족~ 오늘부터는 전현무가 트로트의 민족 진행을 맡아서 오디션 프로그램 MC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 오늘은 각자도생 1대1 생존 배..

코로나여행지 랜선여행 뉴질랜드 온천여행은 어디로? [내부링크]

코로나여행지 랜선여행 뉴질랜드 온천여행은 어디로? 쌀쌀해지는 날씨엔 온천이 딱~~~ 하지만 쉽사리 갈 수 없는 온천여행~~ 랜선으로나마 즐겨볼 수 있는 코로나 여행지 랜선여행 뉴질랜드 온천여행은 어디로..

양준혁 결혼 예비신부 박현선 프로필 나이차이는? [내부링크]

양준혁 결혼 예비신부 박현선 프로필 나이차이는? 야구 레전드 양준혁의 늦깍이 결혼~~ 50여년 만에 만나는 천생연분 배필에 노총각 딱지를 때는 양준혁~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직업인 프로야구 선수에서..

박한별 근황 남편 유인석과 제주도 생활 [내부링크]

박한별 근황 남편 유인석과 제주도 생활 배우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의 대표인 유인석은 승리 정준영과 같이 성매매 알섬 혐의로 새간의 관심을 받은적이 있죠 2017년 배우 박한별과 결혼한 유..

윤현숙 근황 양악 수술 달라진 동안미모와 콜라병 몸매 복귀는 언제? [내부링크]

윤현숙 근황 양악 수술 달라진 동안미모와 콜라병 몸매 복귀는 언제? 지금은 잊혀진 옛날 가수 코코의 멤버이자 미국에서 사업가로 활동 중인 가수 윤현숙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더니 이제는 미국에서..

놀면뭐하니 유재석 마음배달꾼 역대 부캐는? [내부링크]

놀면뭐하니의 유재석은 부캐많은 캐릭터로 이름이 높죠~ 환불원정대를 끝으로 새롭게 생기는 유재석의 부캐는 다름 아닌 마음배달꾼 놀면뭐하니? 마음 배송 서비스로 만나게 될 유재석의 부캐 마음배달꾼은 당신의..

사랑의 콜센타 사서함20호 임영웅 바램으로 출격 영탁 테스형으로 탁스형 등극?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사서함20호 임영웅 바램으로 출격 영탁 테스형으로 탁스형 등극? 오늘 방영하는 신청곡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는 임영웅이 다시 부르는 바램~ 미스터 트롯 당시에 바램을..

박태환 넘어선 수영선수 황선우 자유형 100m 한국 신기록 [내부링크]

박태환 넘어선 수영선수 황선우 자유형 100m 한국 신기록 고교 2학년생 서울체고 수영선수 황선우가 박태환을 넘어섰다? 한국을 대표하는 수영선수 박태환의 종전 기록인 100m 48.42초를 넘어서 42.25초의..

우리 이혼했어요 예고 출연진 방송시간은?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신동엽과 김원희가 13년 만에 우리 이혼했어요 를 통해서 다시 만났어요~ 공감 토크 1인자 신동엽과 부부 예능 퀸 김원희가 명불허전 호흡과 더불어 캐미 좋기로 소문난 두 사람의 진행이기에..

겨울데이트코스 2020/2021 전국스키장 개장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쩍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는 요즘~~ 곧 눈이 온다고 해도 거짓말이 아닐 것 같은 요즘 같은 날씨~~ 이맘쯤이면 항상 제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것이 있었으니... 다름 아닌 스키장 시즌이 시작 된다는 것 입니다...

랜선여행으로 떠나는 오로라여행 오로라현상 시기는 언제? [내부링크]

하늘을 수놓은 듯한 아름다움이 펼쳐진 그림같은 황홀함을 보여주는 오로라~ 오로라는 라틴어로 새벽이라는 뜻을 지닙니다. 오로라는 태양에서 날아온 대전 입자가 지구의 자기장과 상호작용을 해서 나타나는 대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강부자 남편 이묵원 외도 마담뚜 진실은? [내부링크]

배우 강부자의 폭탄 발언 나도 여기 회원이 되고 싶다, 남편과 회원이 고민스럽다. 배우 강부자의 폭탄발언으로 재미를 대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평균연령 68세,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2021 두바이여행 코로나가 끝나면 꼭 가봐야할 곳은? [내부링크]

코로나가 사라지면 어디부터 가야 할까? 아직까지 코로나가 한창이지만 언젠가는 종식이 되겠죠? 일부 국가와 여행업계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길이 막혀 있는 상황에서 2021년도 여행이 활성화 될것으로..

노라조 컴백 신곡 빵 수능금지곡 되려나 몰라 [내부링크]

노라조 컴백~~~ 얼마전에 MBC예능 전지적참견시점을 보다가 들었던 노라조의 신곡~~ 이번에는 제목이 빵~~~ 고등어, 슈퍼맨, 카레, 사이다 등등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들었던 그리고 보왔던 것들을 가지고 제목..

삼성 투수 윤성환 방출과 도박설 그리고 사기혐의 피소 [내부링크]

삼성 투수 왕조를 이룩했던 또 하나의 스타 프로야구 선수 윤성환 도박의혹이라는 불명에로 인해서 삼성으로부터 전격 방출?? 야구선수 윤성환 윤성환 : 야구선수(전 삼성라이온즈) 출생 : 1981년 10월 8일 신체..

코로나 여행 비대면 가을 단풍여행지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 바뀌어 버린 여행 일상,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쉽사리 떠날 수 없는 코로나블루 시대이지만 그렇다고 방콕만 하며 기다릴 순 없죠 마스크 필참 하고 슬기로운 여행생활을..

우울증 자가진단테스트 도파민 세로토닌으로 우울증없애는법 [내부링크]

우울증 자가진단테스트 도파민 세로토닌으로 우울증없애는법 간단한 자가 진단 테스트로 우울증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 다섯가지 이상의 증상이 2주 이상 지속 된다면 우울증을 의..

서울여행 추운 겨울에도 문제 없는 이색 놀거리 이색데이트 서울 전시회 [내부링크]

서울여행 추운 겨울에도 문제 없는 이색 놀거리 이색데이트 서울 전시회 찬바람이 싸늘하게 두뺨을 스칠때 먹는 것은 호빵 찬바람이 싸늘하게 두뺨을 스칠때 가는 곳은 어디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 이 시기에..

TVN 새 예능 내 이름 부르지마 씨엔블루 비밀여행과 8집앨범 [내부링크]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는 아이돌 그룹 씨엔블루 10주년을 맞이해서 그룹 씨엔블루의 리더이자 보컬 정용화와 강민혁, 이정신 세사람이 여행을 떠납니다 13일부터 방송되는 TVN 새 예능 "내 이름 부르지마 씨엔블루..

마스크 의무화 미착용 과태료 벌금은 얼마? 기준은? [내부링크]

11월 13일부터 새롭게 바뀌는 스크착용 위반 과태료 부과~~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과태료 부과에서 벗어 날 수 있겟죠? 오늘은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따른 과태료 부과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태..

비대면여행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축제(SICAF2020) 온라인 관람으로 코로나블루 해소해요 [내부링크]

올해로 24회를 맞이 하는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축제(SICAF2020)가 온라인으로 개최 된다는 소식~ 만화를 사랑하는 시민들과 창작자들이 함께 소통하여 어울리는 참여형 축제가 올해는 컴퓨터 스마트폰만 있으면..

환절기 초겨울 자동차 관리법 [내부링크]

요즘은 아침저녁으로 15 이상 일교차 때문에 컨디션 기복이 심해지는 계절. 이런 계절에는 사람도 기복이 심하지만 차도 기복이 심하다는 것 아시나요? 낮에는 에어컨과 통풍시트, 밤에는 히터와 열선..

류덕환 결혼 7년 사귄 여자친구 예비신부 전수린 회사규모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스타 류덕환 일찍이 연예계에 들어와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면서 확실한 본인의 연기력을 보여준 연기자 신의퀴즈에서 미친 연기력을 보며 다른 영화와 드라마도 덩달아 봐보게 했던 주인공~~ 배우..

독감 면역력 높이는 방법 면역력 키우기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콜록 콜록~~ 요즘 같은 환절기 감기걸리기 쉽상인 날씨 입니다. 일교차가 10도 이상 왔다리 갔다리.... 체온 유지에 너무 힘든 계절이라 감기에 걸리기 쉽죠 영하권과 영상권을 오르락 내리락 하니 환절기에 건강..

영화개봉작 애비규환 예고 줄거리 정수정 첫 주연 [내부링크]

걸그룹 FX 크리스탈에서 이제는 배우 정수정으로 당당하기 불리우는 그녀 영화 애비규환으로 첫 스크린 주연작을 맞았네요~ 영화 애비규환은 임산부 5개월차의 토일(정수정)이 15년 전에 연락을 끊긴 친아빠를 찾..

로타바이러스 잠복기 증상과 예방접종 가격은? [내부링크]

자녀를 키우다 보면 꼭 해야 하는 예방접종 시기와 성장에 따라 맞아야 하는 예방접종의 단계들이 있는데 오늘은 로타바이러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타바이러스 유아와 소아 사이에서 설사를 유발..

프로듀스 조작돌 아이즈원 해체 수순? 조작 멤버는 누구? [내부링크]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이 내년 4월 해체할 예정이라는 소식 2018년 10월 케이블채널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한 아이즈원은 CJ E&M과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보냈지만 2년 6개월..

개봉예정작 내가 죽던날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 내안의 나를 만났다 [내부링크]

너무나 좋아하는 두배우가 함께 만났습니다. 개봉하기 전부터 관심있게 지켜본 그 영화 바로 영화 내가 죽던날 이정은 배우와 김혜수 배우가 만나서 일찍이 화제성을 띄웠고, 확실한 메세지를 가진 박지완 감독의..

기대작 개봉예정영화 : 나의인생여행/페어웰/겨울밤에/에듀케이션 [내부링크]

나의 인생여행|홍 카우|헨리 골딩, 파커 소여|드라마, 멜로/로맨스|85분|12세 헨리 골딩 주연의 감성 로드무비 ‘나의 인생여행’이 12월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2018년 전 세계 2억 달러의 흥행수익을 돌..

블랙스완 혜미 술값 좀? 사기 혐의 피소 [내부링크]

"성공하면 다 갚겠다고 하더니, 결국 번호를 바꾸고 잠수를 탔습니다. 무엇보다 배신감이 큽니다” ”처음엔 팬으로 응원했죠. 그러다 친해졌습니다. 이성적 호감도 생겼고요. 혜미가 진심으로 성공하길 바랐습니..

민식이법 논란 민식이법놀이와 운전자보험 가입율 수직상승? [내부링크]

스쿨존 앞에서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서 사망하게 된 것을 계기로 만들어진 일명 민식이법 고 김민식 군의 사고와 관련해서 최근 판결이 나왔죠 법원이 가해 차량 보험사에 김군의 부모에 대한 배상책임을 90% 인정..

카카오톡 성범죄자 신상정보 카톡으로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내 주변에 성범죄자가 살고 있다? 상상만해도 끔찍.... 내 가족과 우리아이들에게 가급적이면 위험한 환경은 피해야 하는 것이 맞죠 최근 논란이 된 조두순의 만기 출소~~ 아동을 상대로 끔찍한 성범죄를 저지른..

펜벤타졸 개구충제 복용 폐암 투병 개그맨 김철민 / 잘못된 대체요법은 이제 그만 [내부링크]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 님~~ 최근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폐암 투병중에 개구충제를 먹으면서 투병생활을 해온 것으로 더욱 더 유명해진 김철민 과연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길래 개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면책특권 사라지면 줄소송 이어질까? [내부링크]

미국의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 이제는 대통령의 신분에서 내려와서 자연인으로 돌아갈 그에게, 과연 어떤 앞날이 일어날까??? 재선에 실패하면서 백악관을 떠나게 되면 그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 2021년 1월..

정형돈 불안장애로 활동 중단 연예인병으로 알려진 공황장애는 무엇? [내부링크]

방송인 정형돈이 불안장애로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 이게 무슨일이죠?? 방송인 정형돈씨가 불안장애가 심각해져서 방송 활동을 돌연 중단했다는 소식이 ㅜㅜ 2015년 11월에도 불안장애로 방송활동을 중단 했던..

트로트 전성시대 임영웅 히어로 자동차 광고까지 섭렵 [내부링크]

바야흐로 트롯트 전성시대~~ 트로트 춘추전국시대라고도 표현해도 될만큼 요즘의 트로트는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남자 트로트 가수를 뽑으라고 하면 가장 인기 있는 트로트가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할인 및 사용 꿀팁 대공개 [내부링크]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할인 및 사용 꿀팁 대공개 11월 4일부터 진행 된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이 판매가 시작 되었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았던 만큼 금새 매진이 되었다는 사실 알고..

가을의 정취에 취하다 김천 수도산 인현황후길 [내부링크]

가을의 정취에 취하다 김천 수도산 인현황후길 인현왕후는 폐위당한 후 어머니 은진 송씨의 외가와 인연이 있던 청암사에서 3년을 보낸다. 인현왕후는 상주 외가에서 보내 준 시녀 한 명을 데리고 살면서 기..

가을방학 정바비 그는 누구? 가수지망생 사망 사건 관련? [내부링크]

어제 실검을 오르락 내리락 하던 가을방학 그런데 말입니다.. 밴드 가을방학의 멤버이자 기타리스트인 정바비(본명 정대욱) 최근에 가수 지망생 A씨 사건과 함께 거론 되고 있다는 그,,, 과연 어떤 일이 있는 것일..

엄홍길과 함께 보길도 여행 어부사시사 명상길 트레킹 [내부링크]

완도군과 엄홍길 대장이 함께 참여한 트레킹 유트브~ 고산 윤선도의 역사와 함께 다도해의 졀경을 느낄 수 있는 보길도로의 탐방 보길 윤선도 어부사시사 명상길과 함께 윤선도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탐방길을..

TVN예능 나는 살아있다 교관 은하캠핑 박은하 생존수업 [내부링크]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 식스센스가 종영 되고 난 이후에 새롭게 목요일에 방송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얼마전에 가짜사나이 라는 예능이 인기를 끈바 있었죠~~ 이것은 여자 버전이라고 해야 될까 싶지..

예능대부의 파란만장한 웹예능 도전기 이경규 찐경규 [내부링크]

예능대부 이경규의 파란만장한 디지털 예능 도전기 찐경규~~~ 얼마전부터 KAKAKO TV를 통해 방송 되고 있는 찐경규는 이경규의 첫 웹예능입니다. 프로그램의 이름이 찐경규인 이유는 진짜 이경규를 보여주겠다는..

강원도 신원미상 탈북자 귀순? 진돗개 경보 발령은 무엇? [내부링크]

강원도 동부지역 전방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신원미상의 북한 인원 1명이 돌아다닌다?? 귀순한 것으로 추정이 되는데... 아직 수색을 벌이고 있다는 정보입니다. 군당국에서 수색작전을 펼치고 있는데 3일 오후에..

강아지숲 테마파크 반려견을 위한 전용 공간 탄생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을 위한 희소식~~~ 전국 최대 규모의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탄생 했습니다. 강원도 춘천에 조성된 "강아지숲"은 약 3만평의 규모로 조성된 반려견 복합문화공간~~ 쉽게 말하자면..

BTS 방탄소년단 2020 MMA 출연 확정 [내부링크]

전세계를 사로 잡은 아이돌~ BTS 방탄소년단이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도 MMA(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바쁜 일정혹에서도 MMA에서 전 세계 음악팬들과 또한번의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고..

미투 성추행 의혹 오달수 영화 이웃사촌으로 컴백 [내부링크]

2018년 동료 여배우 성추행 의혹이 불거저 활동을 중단 했던 배우 오달수~~ 지난해 초에 성추행 혐의없음 판결 이후 칩거 하던 배우 오달수씨가 공식석상에 들어 섰습니다. 2018년 영화 조선 명탐정:흡혈괴마의 비..

TVN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내부링크]

단 1회차 방송이였지만 엄청난 임팩트를 보였던 TVN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TVN드라마 '산후조리원'은 총 8부작으로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카페여행 오늘은 어디 갈까? 경북카페여행 100선 [내부링크]

여행을 가면 꼭 빠지지 않고 가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카페~~ 요즘엔 빵 먹으러 여행 가는 것처럼 카페에 가기 위해 여행을 가는 사람들도 많이 있죠~~ 시대의 트렌드에 맞게 카페여행이 자리 잡는 시기에 경상북..

살인의추억 화성연쇄살인마 이춘재 법정공개 [내부링크]

영화 살인의 추억의로 잘 알려진 화성연쇄살인마 이춘재의 모습이 공개가 되었어요 2일 오후 공개법정에 모습을 드러낸 연쇄살인마 이춘재(56) 청록색 죄수복 차림에 짧은 스포츠머리 나이가 나이인지라 세월의 흔..

개그우먼 박지선 사망 유서 발견 그리고 햇빛 알레르기 우울증 [내부링크]

오늘 오전에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죠, 개그우먼 박지선 님이 갑작스레 사망한 사건이 있었는데 함께 있던 모친과 함께 사망을하면서 더욱더 충격을 전하고 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일 경찰에 따르..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 대한민국 숙박대전 [내부링크]

대한민국 숙박대전~~ 드디어 다시 나왔어요~~~ 지난 8월20일을 기점으로 중단 되었던 안전여행과 함께 하는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 조만간 여행 계획이 있는데 꼭 신청해서 사용을 해봐야 겠습니다. 문화체육관..

여배우폭행 배우 최철호 근황 영화 요가학원 : 죽음의 쿤달리니로 복귀 [내부링크]

과거에 후배 촉행 논란이 있어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최철호 씨가 스크린을 복귀 한다는 소식입니다. 처음이 아닌 복귀에 화제가 된 것은 최근에 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것 때문이라고 합니다 지난달에 방송한..

2020코리아세일페스타 힘내요대한민국 대한민국쇼핑주간 즐기기 [내부링크]

한주간 주말 잘 보내셧나요~ 단풍이 흐드러지게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서 눈요기 하며 한주를 마무리하고 시작된 한주, 벌써 한해의 마무리를 하는 가을 11월이 다가 왔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아무것도 한게 없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회적거리두기 5단계 마스크미착용과태료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사회적거리두기 5단계 마스크미착용과태료 코로나19에 따라서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가 현행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 한다는 소식은 오늘 하루 종일 많이들 들으셨을거로 생각이 들어요~~ 3단..

코로나블루 치유백신 거제섬꽃축제 가을꽃 가을여행 [내부링크]

코로나블루 치유백신 ‘거제섬꽃축제’ 가을꽃 만나러 가볼까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하는 제 15회 거제섬꽃축제~~~ 가을을 맞이해서 꽃과 문화 사람이 만나는 곳에서 코로나 블루 치유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정부지원 소비쿠폰 외식쿠폰 카드사 환급하는법 [내부링크]

정부지원 소비쿠폰 외식쿠폰 카드사 환급하는법 오늘 부터 시행되는(10/30) 여행 외식 할인 쿠폰,,, 이게 도대체 뭐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알못,,, ㅜ 그래서 알아..

비대면여행 경기도 드라이브 야경명소 야경맛집 여행 [내부링크]

무엇이든지 하기 좋은 계절 요즘 부쩍 쌀쌀한 날씨에 감기까지 걸리기 쉽상인데.... 모두들 감기 조심 하시고 안전한 여행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코로나19 비대면 여행하기 좋은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경..

SBS금토드라마 날아라개천용 인물관계도 권상우 배성우 주연 [내부링크]

요즘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가 많이 있네요~ 오늘은 SBS금토 드라마 날아라개천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상우 주연의 날아라개천용은 2020년 10월 30일부터 시작하는 법정드라마예요~ 날아라개천용..

[생활꿀팁] 운동 없이도 다이어트 꿀팁 [내부링크]

[생활꿀팁] 운동 없이도 다이어트 꿀팁 평생의 숙제라고 해도 될만큼 어려운게 바로 다이어트 아닌가 싶어요 그런데 우리는 늘 고민을 하죠 운동 없이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ㅎㅎ 살은 빼야 하고..

11월 개봉영화 도굴 티져 포스터(이제훈 신혜선 조우진 임원희) [내부링크]

고물인줄 알았는데 보물이였다?? 기대지수 만빵인 영화 도굴~ 이제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신예 박정배 감독의 대뷔작이기도 한 영화 도굴 오랜만에 꼭 보기로 한 영화라 매우 기대 되는 것이 사실~~~ 유..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바로 어제였죠~~~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작이 되었어요~~ 뭔가 스카이캐슬과 느낌이 비슷한 드라마라고 생각이 들지만 자세한 것은 뚜껑은 열어봐야겠어요~~ ㅎ SBS 월화드라마로 새롭게 시작되는 펜트하우스는 1..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 도시 ‘2020 안동 낙동강 캠핑축제’ [내부링크]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 도시 ‘2020 안동 낙동강 캠핑축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낮춰지는 시기에 따라서 요즘 전국 방방곡곡에서 많은 행사들이 다시금 열리는 것..

애니메이션 영화 ‘부니베어 : 원시시대 대모험’-곰돌이 형제의 좌충우돌 시간 여행! [내부링크]

디즈니채널에서 아주 인기중에 방송중인 중국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있어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방영되어 지금까지 약 1억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관람한 인기 TV 시리즈를 매개로 제작된 극장판 애니메이션~~~ 부..

가을 비대면관광지 100선보고 대한민국구석구석 비대면여행떠나기 [내부링크]

가을 비대면관광지 100선보고 대한민국구석구석 비대면여행떠나기 여행가기 좋은 계절 가을~~ 가을이면 먹거리며 볼거리며 모든 것이 충만한 가족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 그런데 이젠 그것 도 옛말,,,, 코..

TVN드라마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요즘에는 드라마를 더 자주 보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요즘엔 드라마 보는 재미가 쏠쏠 하다는,, 얼마전에 끝이난 비밀의 숲도 재미있게 봤고 청춘기록과 브람스를좋아하세요? 부터 시..

추천개봉작 국민배우 안성기 영화 종이꽃에서 선사하는 감동의 선물 [내부링크]

방구석 무비~~~ 오랜만에 접속무비월드를 봤어요~ 오늘 방송에서는 다양한 영화들이 소개가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관심있게 본 영화는 다름 아닌 영화 종이꽃입니다. 눈여겨볼만하다 코너에 나온..

가을의 적 환절기 건강 알레르기비염 잡는 생활속 꿀팁 [내부링크]

가을의 적 환절기 건강 알레르기비염 잡는 생활속 꿀팁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가을 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매우 많죠~~~ 여행. 단풍, 나들이, 먹거리 기타 등등등등~~ 가을은 결실의 계절 답게 즐길거리 먹..

코로나블루시대 반려견 전용 캠핑장 여행 [내부링크]

요즘 여행의 대세를 이야기 하자면 캠핑 글램핑 차박 여행을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죠 어떻게든 여행은 떠나고 싶고, 사람들과 가급적이면 거리를 두는 여행을 하자면 캠핑이나 글램핑 카라반을 이용한 여행을 가..

추석 명절음식 활용법 백종원 집밥 백선생 레시피 [내부링크]

추석이 끝나고 시간이 후울쩍 지나가고 있네요~ 내일이면 또 쉬는날~~~~ 오예~~ 쉬는날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직장인의 삶이란~~~ ㅎ 추석이 지나고 시간이 점점 흐르고 있어요~ 요즘 가을 하늘이 무척이나 좋..

창덕궁 달빛기행- 두번째의 달을 보다 존덕정 [내부링크]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한국문화재재단에서 만난 희소식~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창덕궁 달빛기행이 오랜만에 다시금 문을 엽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창덕궁에서 진행되는 창덕궁 달빛기행은 해설..

서울 근교 가을 단풍 여행 추천 [내부링크]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어요~~ 이맘쯤이면 꼭 등산인이 아니더라도 기다려지는 산행의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곧 있으면 등산의 꽃인 단풍의 시즌이 시작 하는데 올해는 렌선으로나마 가..

코로나시대 코로나블루 대처법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가 도래 했어요~~ 전세계가 아주 발칵 뒤집혔죠~ 몇일전에는 미 대통령인 트럼프까지 코로나 19에 걸려서 나라가 아주 발칵~~ 이런 코로나바이러스는 전세계에서 유행을 하다보니 심각한 정신건강을 일..

일상생활 주름 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가을 햇살이 아주 장난이 아니죠? 이럴때 일 수록 자외선 차단으로 일상생활에서 주름 관리를 해워야 하는데... 강한 자외선 보다 피부에 주름을 만드는 방법이 있다??? 일상생활에서 주름을 만드는 습관에..

통영 거제여행 바닷가 휴가즐기기 [내부링크]

통영 거제여행 바닷가 휴가즐기기 통영과 거제는 경상남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중 하나이다. 이러한 도시들은 해변 휴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경남 남해안을 여행하는 동안 관광을 하..

코로나로 얼어버린 영화계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전 세계 극장가에 비상이 걸렸다. 영화관들은 일제히 문을 닫았고, 상반기 개봉을 준비하고 있던 영화들은 개봉을 미뤘다. 완전히 꼬여버린 일정에 몇몇 작품들은 아예 올해 개봉을 포기하기도 했다...

승모근·종아리 근육관리 [내부링크]

벚꽃의 계절 봄이 돌아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난다. 얇아지는 옷차림으로 인해 드러날 수밖에 없는 바디라인을 관리하기 위함인데, 무리한 다이어트와 운동은 체중감량에는..

제주 바다를 밝힌 우도등대 [내부링크]

제주도의 첫 등대인 우도등대가 4월의 등대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제주시 우도면에 위치한 우도등대는 높이 16m의 원형 등대로, 매일 밤 20초에 한 번씩 불빛을 반짝이며 50km 떨어진 바다까지 비추고 있습니다...

봄철 구강관리 건강지키는 법 [내부링크]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는 환절기가 되면서 치주질환을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나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 감소로 인해 치주질환이 생기면 호흡기 질환인 폐렴 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치주질환과 폐..

생로병사의 비밀 당뇨 이렇게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인구 3명 중 1명이 당뇨병을 갖고 있거나 당뇨 위험군인 현대인. 당뇨는 혈당조절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한 혈당 조절의 핵심은 생활습관의 개선. 우리는 어떤 음식을 어떻게 먹어야 하고 어떤 운동을..

간접적 부모대화법 [내부링크]

우리는 누군가가 나에 대해 간접적으로 한 말에 더 큰 영향을 받고, 더 오래 가슴에 담아둡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직접 하는 말에는 다른 의도나 다정한 거짓말(겉치레, 빈말 등)이 섞이지만, 나에 대한 간접적인..

지금 가볼 수 없으니 맛으로 만나는 터키여행 [내부링크]

매년 4천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터키를 방문하며, 터키는 다양한 문화와 기후가 교차하는 허브이자 수 세기 동안 문명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역사,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리고 미식 등의 풍부한 관광자원으로 매..

영화추천 히든피겨스 [내부링크]

 2017년 3월 개봉된 '히든 피겨스'는 데오도르 멜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타라지 P. 헨슨(캐서린 존슨 역), 옥타비아 스펜서(도로시 본 역), 자넬 모네(메리 잭슨 역)가 주연을 맡았다. 이 영화는 마고 리..

봄알레르기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봄 알레르기 원인을 알고 예방법 찾아가세요~

백색식품으로 미세먼지 없애는 법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이 되면 외출은 잦아지지만 심해지는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호흡기 건강에는 적신호가 켜지기 쉽습니다. 호흡기가 약한 사람들은 코나 목이 가렵고 따갑거나 콧물, 기침, 가래 등으로 고생..

태극기의 섬 항일의 섬 그곳은 소안도여라 [내부링크]

태극기의 섬 항일의 섬 그곳은 소안도여라 #항일운동 #가보고싶은섬 #항일운동성지 #소안도 #완도여행 #1박2일 대한민국에 일년 365일 매일매일 태극기가 게양 되는 곳이 있다? 관공서 박물관도 아닌데 일년..

유용하게 쓰일 생활 속 꿀팁 백과 [내부링크]

유용하게 쓰일 생활 속 꿀팁 백과 #생활꿀팁 #실생활활용 # 일반상식 #알쓸꿀잡 #꿀정보 #카드뉴스 꼭 알아야할 상식은 아니지만 알고 있으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꿀팁은 굉장히 많이 있습..

강아지와 함께 하는 여행 애견동반 글램핑 [내부링크]

강아지와 함께 하는 여행 애견동반 글램핑 애견동반 글램핑 BEST 5 개린이들 모두 모여!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애견동반 글램핑장 추천합니다 실내에 있는 시간이 길어져 답답한 것은 사람만이 아니죠! 오늘..

유럽 소도시 여행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유럽 소도시 여행 알고가세요 #스페인여행 #유럽여행 #소도시여행 여행가기 좋은 계절이에요 여행하면 항상 같은곳 남들이 가는곳을 많이 가죠? 그런데 이제는 그런여행 식상하지 않나요? 나만 아는 밴드, 나만..

고창여행 봄나들이 좋은 청보리밭 [내부링크]

고창여행 봄나들이 좋은 청보리밭 #고창여행 #고창청보리밭 #고창해바라기 #봄나들이 #4월여행추천 #고창메밀밭 #학원농장 #도깨비촬영지 점점 포근해 지다가 다시 조금 추워지는 날, 코로나의 추세가 조금씩..

고요한 아침을 깨우는 그곳 아침고요수목원 [내부링크]

고요한 아침을 깨우는 그곳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 #가평수목원 #경기도수목원 #가평여행 #3월추천여행 #축령산 가평은 아침은 고요하지만 활기찹니다. 가평에 위치한 가평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주말여행추천 여수 봄 여행 여긴 어때? [내부링크]

주말여행추천 여수 봄 여행 여긴 어때? #주말여행추천 #여수여행 #봄여행 #힐링여행 경칩도 지나고 이번주만 지나면 이제 완연한 봄이 올 것 같아요 코로나 사태가 아직까지는 소강상태 국면에 들어서 있지는..

일상생활 속 생활의 꿀팁 정보 알면 편해요 [내부링크]

일상생활 속 생활의 꿀팁 정보 알면 편해요 #알면유용한 #일상생활 #꿀팁 #생활의달인 #생활꿀팁 봄이 다가 오니 미세먼지도 걱정 해야 되고 겨울내내 묵혀 뒀던 옷들도 정리 하고,,, 휴~~ 할게 너무 많은 봄입니..

3월여행추천 봄의 전령 광양 매화마을 [내부링크]

3월여행추천 봄의 전령 광양 매화마을 #3월여행추천 #광양매화마을 #매화축제취소 #봄의전령 3월이 시작 되었지만 우리는 여행을 가지 못하고 있어요~~ 광양매화마을 매화축제취속 된 상황이 익히 들었던 터라..

제주도여행 봄명소 녹산로 벚꽃 유채꽃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봄명소 녹산로 벚꽃 유채꽃 #제주도여행 #제주도봄명소 #녹산로 #제주도벚꽃 #제주도유채꽃 코로나가 진정될 국면이 안보이네요 올해는 아무래도 봄꽃 꽃놀이는 틀린듯 싶네요 그래도 추억을 상기..

3월 여행 추천 제주도여행 유채꽃 어때 [내부링크]

3월 여행 추천 제주도여행 유채꽃 어때 #3월여행추천 #제주도여행 #제주도유채꽃 전국이 코로나로 모두들 덜덜 떨고 있는 요즘이네요~ 산이며 들이며 새싹이 푸르르 올라오는데 어딜 가는 것은 참 힘들고 어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