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45jung의 등록된 링크

 max45ju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8건입니다.

카카오게임즈 공모 청약일정 공모가 주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주식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은 다른 종목으로 한번 알려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게임즈의 청약일정 공모가격 환불일 등을..

공모주 청약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하다보면 기업의 실적을 확인해보고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현금 유동 자산의 흐름등을 파악하셔야지 현재 기업의 가치가 저평가가 되었는지 혹은 고평가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뿐만..

노르웨이 기상청 아큐웨더 정확한 일기예보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끝나지 않는 장마로 날씨가 꿀꿀하고 기분도 우울해지는데요. 사람들이 조금 더 정확한 일기예보를 원하면서 세계의 유명한 기상청들과 날씨 어플을 찾아보시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기상청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련주 및 상장 주가 (bts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거 IPO들이 출현하고 있는데요. 한국투자증권에서는 카카오게임즈와 빅히트엔터테인먼트를 상장 계획하고 있고 공동 주관사를 맡게 되었습니다. 한투는 이번 계기로 사용자도 늘어나고, 일단..

옵션 만기일 선물 만기일 주식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접해보다 보면 생소한 용어들이 있고, 한달마다 옵션만기일이여서 주가의 변동이 있었다는 기사를 접해보셨을것 같아요. 주린이들은 일단 용어부터라도 잘 알아야지 주식시장이 어떻게 돌아가..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가격 비교 예약 사이트 추천 best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도 한달살기를 결정하셨다면 고민이 되는게 크게 교통하고 숙박이 있어요. 교통은 이전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해 드렸으니 이번엔 숙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교통편을..

제주 차량선적 비용 내 차로 제주도 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차량선적 비용과 예매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주도 한달살기, 제주도 보름살기를 하시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렇게 장기간 제주도에 있으려고 한다면 렌트카를 한달..

청약 예비당첨 서류 및 접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 청약에 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파트 청약에 당첨되는것도 하늘에 별따기만큼 경쟁률이 만만치 않아요. 이번에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에 청약을 신청해봤는데요. 역시나 청약..

유아 쇼파 구매한 일룸 아코소파 아기의자 조카선물 제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아기가 조금 성장해서 스스로 앉기를 시작하니 애기의자를 하나 선물해줘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카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서 아기..

양도소득세 계산기 2020 부동산 모의계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을 투자를 하였거나, 혹은 실거주를 하다가 이사를 가게될 때 본인이 처음 구매한 아파트 부동산의 가격이 매수시점과 매도시점의 가격이 차이가 난다면 양도소득세를 지불하게 되어 있..

용적율 건폐율 재건축에 사용되는 부동산 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에 관심이 조금씩 생기다보면 생소한 용어들이 보이는데요. 기본적으로 알아야할게 용적율 건폐율이 있어요. 그래야지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역세권 아파트의 일조량이 얼마나 되는지, 너무..

제주도 차량탁송 및 선적 내차 가져가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8월부터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이 되는데요. 장마가 길어져서 제대로 즐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1년에 한번밖에 없는 휴가 시즌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야 할텐데요...

제주도 렌트 일반자차 완전자차 차이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렌트카 이용할때 꼭 가입하게 되는 차량보험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기분좋게 제주도 관광지 여행을 하다가 갑작스럽게 사고가 나거나 차량이 고장이 난다면 당황스..

제주 렌트카 비교 돌하루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는 제주 렌트카 비교 하는 어플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PC에서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주도 여행을 하려고 하면 렌트카가 거의 필수적인데 업체들이 많..

카카오게임즈 상장 공모주 청약 코스닥 하반기 IP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라는 기업을 모르시는분은 없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우리에게 네이버처럼 친숙하게 다가왔고, 카카오톡으로 크게 성장한 회사이죠. 카카오가 성장하면서 여러가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

다중이용시설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네이버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염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나 고위험시설의 경우는 qr코드 전자 출입 명부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출입 명부가 있어야지 역학조사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이전에는 출..

화이자 관련주 테마주 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일 백신 관련주들로 전세계 주식시장이 들썩이는것 같은 느낌인데요.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사람들도 백신을 원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은마음은 누구나 같을꺼에요. 그리고 백신이 전세..

아스트로제네카 SK바이오사이언스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백신 후보군들이 점점 나오고 있는데요. 임상시험에 성공에 점점 다가오고 있는것 같아요. 아스트로제네카는 영국 옥스퍼드대 연구진과 함께 초기 임상시험에 안전한 면역 반응 유도에 성공..

2020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철이 곧 시작되는데요. 대부분 기업들의 휴가기간이 8월 1일부터인데요. 여름휴가가 딱 정해져있는곳이 아니라면 눈치가 보여서 휴가 쓰기가 쉽지 않은 기업들도 많아요. 직장 내 자유로운..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저렴한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여행지 대신 국내여행지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으로 제주도가 있는데요. 비행기표는 특가로 저렴하게 구했다고 하더라도 렌트카 가격에 조금 망설여질때도 있어요. 사실 제주도에서 차량없이 뚜..

나인테크 LG화학 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일은 에이프로가 상장하였는데요. 역시나 요즘은 IPO가 대세인것 만큼 상장하는 주식마다 공모가의 최상단인 200%로 상장가 만들어지고, 당일 주가도 상한가를 기록하는게 유행처럼 상한가를 지키고..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 중도해지 권고사직 기업혜택 [내부링크]

이제 사회에 첫 발을 내딛고 일자리를 구하여서 일을 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장기근속을 위해서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 기업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업 중 하나인데요. 청년, 기업, 정부가 공동으로 공제..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복날 보양 음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여름은 유난히 덥다고 하는데요. 안그래도 장마가 지나면 더 더워진다고 해요. 이렇게 더울때는 힘이 빠지고 쉽게 지치기 마련인데요. 이럴때 일수록 먹을것을 잘 먹어야 지치지 않고 일하면서..

여기어때 광고 안지영 바람이 불어오는 곳 숙소 묵호 동해어쩌다어달 [내부링크]

티비를 보다가 광고가 나오는데 안지영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곳은 어디에~ 하는데 장소가 눈에 익더라구요. 안그래도 여기어때 광고 나올때마다 광고 잘 만들었다. 싹쓰리처럼 옛날 노래들로 복고 감성도 있고,..

현대 캠핑카 포레스트 내부 제원 가격 풀옵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캠핑카 포레스트를 한번 알아볼께요. 캠핑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루에 수십번도 고민을 하실텐데요. 캠핑카, 트레일러, 카라반 어떤걸 해야 할지 마음이 수시..

혈장치료제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혈장치료제 관련주 혈장치료제 관련주에 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네요. 주식 소식도 있지만, 최근 방역당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제 임상시험에 돌입한다고 뉴스가 나와서 마스크 없는..

쏘렌토 하이브리드 재출시 가격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렌토 하이브리드 재출시 했다고 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지난 3월에 출시를 했지만, 친환경 인증 실패로 인해서 사전예약분에 한해서만 출시가 되었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1.6엔진으로 친환..

혈장치료제 관련주 녹십자 레몬 시노팩스 에스맥 대장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장치료제 관련주 알아보도록 할께요.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데요. 혈장치료제가 임상시험에 들어간다고 해요. 올해 안에 치료제가 나온다면 이제 다시..

신생아 예방접종 BCG 부터 영유아 검진 관리하기 예방접종도우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생아때 맞춰야 하는 주사들 예방접종이 한두개가 아닌데요. 시기도 놓치면 안되고 시기를 놓치면 맞추지 못하는 주사들도 있어요. 우리가 건강을 관리 하는 것처럼 아이는 신생아때부터 질병으로 부..

로타바이러스 신생아 예방접종 선택 로타릭스 로타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면서 예방접종에 대해서 큰 관심이 없다가 아이가 태어나면 신생아 백신 종류 및 방법들을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어떤걸 맞춰야 할지 다른사람들은 뭘 선택했는지 찾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처음 아..

경기 지역화폐 신청 교통카드 등록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을 받으려면 지역화폐 신청까지 하셔야 하는데요. 경기 지역화폐 카드로도 교통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처음에 카드를 발급받을때 교통카드 겸용으로 체크해서 발급받으시면..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 자격 기간 사용처 지역 공인인증서 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에서는 7월 1일부터 청소년 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는 사업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경기도에 있는 시내버스 및 마을버스 요금이 인상되어서 청소년들에게는 조금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대..

에이프로 상장가격 공모주 청약 경쟁률 증권사 상장일 [내부링크]

요즘은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확실한 투자처였던 부동산을 자꾸만 규제하다보니 주식으로 돈이 몰리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데요. 그렇다고 주식이라고 확실한 투자처는 아..

수지구청 맛집 롯데몰 수제버거 블랙마스터버거 [내부링크]

평소에 수제버거를 좋아해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수제버거 가게들을 자주 다니는데요. 이번에 수지 롯데몰 지하 1층에 블랙마스터버거가 괜찮다고 들어서 한번 다녀와 봤어요. 최근에 먹었던 수제버거는 죽전 신세..

저탄고지 식단 김밥 도시락 싸도 좋은 다이어트 폭탄계란김밥 키토 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되다보니 몸매관리는 안할 수 없는데요. 요즘은 남자든 여자든 건강관리는 필수인 시대에요. 늘 신기록을 찍는 몸무게를 조금은 줄여보고자 다이어튼 식단을 찾아봤는데요. 저탄고지 음식..

클레어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수리 후기 링공기청정기 as 받고 미세먼지 안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세먼지로 인해서 공기청정기 사용 가구가 많이 늘어났어요.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만 해도 3개나 되는데요. 하나는 삼성에어컨에 공기청정기 기능이 딸려있는 거실용 하나, 작은방에 클레..

인스타그램 사진 사이즈 조절 비율 맞추는 앱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다보면 사진의 전부를 올리고 싶은데 자꾸만 짤려서 못올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사진 사이즈 조절을 무료로 해주는 앱이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해요. 핸드폰에 앱만 설치하면..

제주 렌트카 요금표 가격 비교 완전자차 할인 카시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 시즌이여서 다들 여행을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항공권을 예매하시는 순간부터 마음이 설레일것 같아요. 제주도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게 여행의 즐거움 이..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확인 방법 [내부링크]

경기가 악화되어서 갑작스럽게 실직을 하게 되었거나, 계약이 만료가 되어서 직장을 잃어버렸을 경우, 재취업이 바로 된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때는 더이상 생활비가 없어서 막막해질 수 있어요. 이럴경우 재..

청년저축계좌 조건 및 신청 제출서류 2차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들의 푸른 미래를 위해서 보건복지부가 응원하고 있는데요. 청년저축계좌를 만들어서 매월 10만원씩 저축하면 3년 뒤 144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에요. 이미 1차 신청은 마감이 되었고 이번에 2..

여름 물놀이 워터파크 빠지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는데요. 해외 여행은 이제 당분간은 갈 수 없으니 국내 여행으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국내 여행 알차게 다녀오기 위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시다 보면 워터파크..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급여 계산방법 및 모의계산 [내부링크]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을 시행하게 되면 회사에서는 단축시간 만큼 무급으로 급여를 지급하게 된다면, 무급으로 처리된 금액을 고용보험으로 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임신을 하여 회사에서 동일한 임금으로 단..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제도 급여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대부분 맞벌이 부부가 많을텐데요. 여성도 사회에서 하는 역활이 크기 때문에 육아를 하면서 일을 병행하고 있어요. 아이를 임신하고 일을 하기도 쉽지 않고, 아이를 출산하고 나서 일을 병행..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예약 및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 게임이 곧 출시 예정이라서 하나 소개해보려구요. 어렸을때 많이 했던 비디오 게임 인데 모바일 게임 신작으로 출시를 한다고 하니 다운받아서 해보고 싶어지는데요. 포트리스 배틀로얄..

동행세일 자동차 가전 부터 식재료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소비심리가 위축되어서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매출액을 올리고, 제조업들 매출액도 올리면서 전국 규모 할인 행사를 벌여서 소비자..

자취생 간편 요리 에어프라이어 스팸 통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요리의 끝판왕입니다. 에어 프라이어 자취생 요리 인데요. 요즘은 가전 제품들이 잘 나와서 전자레인지 만큼 필수품이 된 에어프라이기에요. 이것만 있으면 요리 만렙 부럽지 않은데요...

고용보험 가입확인 하기 변경된 고용 산재보험 토탈서비스 [내부링크]

오늘은 고용보험 가입 확인 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볼께요. 고용보험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이 되는줄 알았는데 고용보험 피보험 자격관리 시스템이 근로복지공단으로 이관이 되어서 고용 산재 보험 토탈 서..

인천여행 위메프 기획전 5성급 호텔 특가 2만9900원 ~ 99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업계가 아무래도 타격을 많이 받아서 인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에서 인천 관광 활성화를 위해서 관광 숙박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금은 아무래도 여행이..

마크로밀엠브레인 상장 공모가 넘길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월1일이 되면 신규상장주가 나오는데요. 먼저 마크로밀엠브레인 이라는 회사 이름이 생소하게 들리실것 같아요. 기업 자체도 리서치 회사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알기에는 어려운 기업이기도 한데요...

모바일 상위노출 확인하기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서 수익형 블로그, 혹은 자신의 글을 상단에 올려놓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어느정도 블로그를 운영해보고 많은 유입자 및 방문자를 올리기 위해서는 수많은 경쟁..

미국증시 실시간 보는 방법 선물 거래 까지 뉴욕증시 확인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린이 여러분들. 주식을 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경제지표까지 확인을 하셔야 수익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요. 먼저 주식이라고 하는것은 투자를 하고 수익을 얻기 위해서 하는건데요. 주식 투자를 해보..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조건 모집공고 알아보자 (서울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부동산 가격이 천정부지여서 내집마련하는게 쉽지 않은데요. 이제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들이라면 더욱 현실을 느끼실꺼에요. 서울에 내가 몸 편히 누울곳 하나 없고, 조금더 넓은 곳으로 회..

나스닥 다우지수 차이 미국 주식시장 알아보자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경기가 침체될꺼라 하지만 연일 상승하고 있는 주식시장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요.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는 미국 시장의 경우는 더욱 그럴텐데요. 끝없이 상승하고 있는 나스닥, 다우지수에 대한..

토스 계좌 삭제 방법 / 해킹 불안해서 탈퇴 하려는 사람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계좌 삭제 방법 알아볼께요. 최근에 토스 해킹 으로 불안한 마음에 탈퇴를 하려거나 연결계좌 삭제 하는 방법을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비교적 간단한데 찾아보려면 잘 보이질 않아요. 토..

SK바이오팜 상장일 및 지분 지배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동학개미운동으로 개인 투자자들도 주식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최근에 삼성전자를 끌어 올린 개미들 덕분에 종합주가지수가 선방했는데요. 이번에는 SK바이오팜의 공모주 청약에 많은..

에어프라이어 자취생 간편요리 마늘빵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마늘빵 만들기를 도전해봤어요. 자취생들도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시간날때 따라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토스 계좌연결 추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계좌 연결 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비대면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그런지 은행을 방문하는 횟수도 줄어들고 대부분 스마트 뱅킹으로 송금이나 입금, 잔액 확인 조회를 하시는것 같아요...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방법 및 일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주식 시장이 동학개미운동으로 인해 잘 버텨주고, 살아났는데요. 장이 언제까지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 와중에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방법 및 일정에 대..

정부재난지원금 사용기간 사용기한 잔액 조회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정부에서 긴급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줬었는데요. 그게 벌써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는 아직도 진행중이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길 기원하는데요. 오늘은 재난지..

경기도 재난지원금 잔액조회 및 기간 롯데카드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재난지원금 잔액조회하는 방법 및 사용 만료 기간 한번 확인해 볼께요. 벌써 재난지원금이 지급된지도 2개월이 넘어서 좀있으면 만료가 될 수 있어서 그 전에 전부다 사용하시는게 좋은..

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 위치 내 택배 조회 버뮤다 [내부링크]

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 위치 내 택배 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의 위치를 알아보고 내 택배는 도대체 언제 오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그리고 왜 대한통운은 오래 걸리는지, 여기가 버뮤다..

주택담보대출 LTV DTI DSR 무엇? 용어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받을때 LTV 무엇인가요?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 LTV DTI DSR을 묻는게 이게 무엇인지 헷갈리고 어렵네요. 요즘은 지역에 따라 차등되니 자신이 어떤 지역에 살고 있는지, 해당 지역이..

6.17 부동산 대책 요약 [내부링크]

6.17 부동산 대책 요약 안녕하세요. 어제 6.17 부동산 대책이 긴급하게 나왔는데요. 7월1일부터 시행이라고 하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날이갈수록 강화되는 부동산 대책인데요. 이번에는 집값이 잡힐지..

전세보증금 전세보증보험 HUG 가입하기 [내부링크]

전세보증보험 HUG 안녕하세요. 요즘은 역전세난, 경매, 깡통전세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전세금 반환이 되지 않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그래서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반환 보증보험 즉 전세 보험..

전세보증보험 SGI 서울보증보험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세보증보험 SGI서울보증보험 요즘은 갭투자를 하는 사람들도 많고, 깡통전세도 나올지 모르는 시대이기 때문에 전세금을 제대로 반환 받을 수 있을까 하고 고민이 깊으실것 같은데요. 세입자의 입장에서는 전세..

주식사는법 단타 할지 가치투자 할지 선택은 본인 몫 [내부링크]

주식사는법 단타 VS 가치투자 안녕하세요. 요즘은 재테크는 필수인 시대가 왔어요. 아무래도 금리가 제로 금리를 향하고 있다보니 너도 나도 대출은 이제 우숩게 생각을 하게 되고, 은행에 적금을 해봤자, 물가상..

키움증권 영웅문 스탑로스 자동매도 직장인 MTS 매매법 [내부링크]

키움증권 영웅문 스탑로스 자동매도 직장인 MTS 매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들이 주식시장에서 조금 더 승리할 수 있는 전투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보통 자동 매매라고 부르기도 하고 정확한 명칭은 스탑..

서울시 산후도우미 지원 신청 자격 및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산후도우미 지원 신청 자격 및 방법 안녕하세요.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고, 출산을 앞두고 있다면 산후조리도우미 지원 서비스를 알아보실것 같은데요. 정부지원은 소득에 따라 지원여부 및 지원금이 달라지..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조건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출산을 앞두고 있는 가정들은 산후도우미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는 그래도 생각보다 복지가 어느정도는 되어 있는..

콜라 찜닭 레시피 간단한 요리 간장콜라닭 만들기 [내부링크]

콜라 찜닭 레시피 간단한 요리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해먹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그럴싸한 요리를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일단 기본적인 맛은 안동 찜닭 하고 비슷하고 당면이나 라면사리 등 추가..

신생아 용품 준비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생아 용품 준비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생아 용품 중에서 꼭 필요한 물품들을 먼저 알아볼까해요. 이미 첫째 아이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 아는 정보일 수 있겠지만 이제 소중한 첫째 아이를 가지시고..

용인 수원 경희대 맛집 뚱보아저씨 돈까스 숨은 맛집 [내부링크]

용인 수원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하는것 같네요. 여기는 제가 아끼는 곳이여서 사실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었는데요. 숨은 맛집이거든요. 그런데 이제 체인점들도 많이 생기고 있어서 한번 써..

망고보드 미리캔버스 비교 해보고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내부링크]

망고보드 미리캔버스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고보드 인포 그래픽 디자인 사이트를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지난번에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방법으로 망고 보드 같은 곳으로 미리캔버스를 알..

저작권 투자 수익 뮤직카우 알아보자 [내부링크]

저작권 투자 수익 뮤직카우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요즘보면 투자 상품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은데요. 그중에 하나는 곡을 직접 작곡하거나 참여하지 않았는데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생겼더라구요...

배달 이유식 샘플 무료체험 신청 방법 [내부링크]

배달 이유식 샘플 무료체험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 이유식 샘플 무료체험 신청 방법 알아보도록 할께요. 대부분 이유식을 어떤걸 신청해야지 고민많이 하실텐데요. 그래서 이유식배달 샘플 무료..

국세청 홈택스 (손택스)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 (손택스)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국세환급금을 납세자에게 돌려줘야할 금액이 약 1400억원 이라고 합니다. 반환될 세금이기 때문에 내 환급금 찾아보시는게 좋겠네요...

서울시 소상공인 생존자금 신청 지원금 [내부링크]

서울시 소상공인 생존자금 신청 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 분들에게 그나마 희망적인 소식을 전달해 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물론 업종 별로 지원이 안되는 분들도 있지만, 서울시에서 소상공인 으로 생..

에어팟 분실 했을때 나의 에어팟 찾기 [내부링크]

에어팟 분실 했을때 나의 에어팟 찾기 안녕하세요. 무선 이어폰 에어 팟 을 사용하다보면 작아서 간혹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먼저 에어 팟 구매하고 난 뒤에 온라인 아이폰 설정 등록을 해두는게..

임신 2주차 증상 [내부링크]

임신 2주차 증상 안녕하세요. 요즘은 출생률도 조금 저조하고, 결혼률도 높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산부인과를 방문해보면 많은분들이 아이를 가지고,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고 해요. 저출산 국가에서 벗어나면 좋을..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신용카드 결제일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신용카드 결제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사별 신용카드 결제일 한번 알아볼께요. 먼저 결제일이란 한달에 한번,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을 연결 해둔 통장 계좌에서 출금하는 날을 말해요...

우체국 ems 국제 택배 미국으로 마스크 보내기 [내부링크]

우체국 ems 국제 택배 마스크 보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EMS 국제 택배 이용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특히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마스크가 해외에서는 귀한 아이템인데요. 다행히 우리나라는 이제 마스..

삼성전자 QLED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전자 QLED 관련주를 한번 알아볼께요. 일단 QLED가 무엇인지 부터 확인해볼께요. Quantum dot + LED 로 QLED라고 부릅니다. LED는 Light Emittng Diodes 의 약자이구요. 우리가 보는 디스플레이나 화면..

롯데카드 재난지원금 확인 조회 사용처 [내부링크]

롯데카드 재난지원금 확인 조회 사용처 오늘 알아볼 내용은 롯데카드 재난지원금 확인 하는 방법이에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신 분들이라면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재난지원금이 자동으로 결..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종목 정리 [내부링크]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종목 정리 전기차, 하이브리드 그리고 수소차까지 점점 연료들은 친환경으로 대체되고 있어요. 내연기관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 중에서 자동차 연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무료 간단하고 쉽게 사용하는 미리캔버스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무료로 사용하는 미리캔버스 안녕하세요. 요즘 길을 걸어가다보면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대부분 유튜브를 하시거나 브이로그를 촬영하면서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스마트폰 정각알림 소리 설정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정각알림 소리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핸드폰도 많이 발전해서 요즘에는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할 것 같아요. 특히 젊은 분들이라면 2g폰을 쓰시는 분든 거의 없을것 같은데요. 예전에 피처폰을 사용해봤..

신생아 눈초점 궁금증 [내부링크]

신생아 눈초점 궁금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처음 아빠가 되고 엄마가 되신 부모님들은 궁금한게 많을텐데요. 요즘은 저출산이라고 해도 산부인과에 가면 그래도 많은 산모와 아이들이 있는것 같아요. 대게 보..

원삼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지연 [내부링크]

원삼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지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삼콘솔HUB 위치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내 택배 배송지연이 되거나 어느 위치에 있는지 궁금해서 확인을 해보면 원삼콘솔HUB 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콘..

외환은행 환율조회 [내부링크]

외환은행 환율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환은행 환율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보통 환율을 알아볼때는 미국 달러(USD) 일본엔화(JPY) 등을 확인할때 하는데요. 보통은 여행이나 송금을 목적으로 환..

주가 지수 선물 거래 방법 [내부링크]

주가 지수 선물 거래 오늘은 주가 지수, 선물 거래 알아보도록 할께요. 선물 거래 많이들 들어보셨지만 정확한 개념은 없을것 같아요. 예를 들어서 조금은 알기 쉽게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할께요. 선물 거래 : 특..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 관련주 대장주 [내부링크]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 관련주 대장주 살펴보도록 할께요. 최근 미국에서는 렘데시비르가 코로나19의 치료제로 언급하면서 렘데시비르 관련주들이 들..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알아볼께요. 시대가 변하고 있어서 자동차도 이제 기계라고 하기보다는 전자기기로 볼 수 있습니다. 기계화에서 전자화로 바뀌고 있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조회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조회 사용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조회 그리고 사용처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글로벌 대유행인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나라는 내수경제만큼은 활성화 하려..

용인 지역화폐 사용처 (경기 지역화폐 사용처)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용인 지역화폐 사용처 (경기 지역화폐 사용처) 안녕하세요. 용인시 지역화폐 사용처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번 코로나19로 인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경기 지역화폐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매달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하려고 했지만 생각만큼 쉽지는 않네요. 이번에는 4월달 수익을 공개를 하려고 해요. 4월달에는 글을 한개도 발행을 하지..

이유식 배달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할인 daisy206 입력! [내부링크]

이유식 배달 소유진 이유식 베베쿡 추천인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유식 배달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베베쿡 추천인 할인을 알아보고 오신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추천인 아이디 공유부터 할께요. 추천인 할..

ETF 투자 방법 및 수수료 그리고 장점 단점 알기쉽게 요약 [내부링크]

ETF 투자 방법 및 수수료 그리고 장점 단점 알기쉽게 요약 안녕하세요. 저번에 KODEX200선물인버스2X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ETF에 대해서 설명을 한번 해보려구요. 주식이나 경제에 관심이 있으신..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가맹점 (경기 지역화폐 사용처) [내부링크]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가맹점 (경기 지역화폐 사용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와이페이 사용처 가맹점이 어디어디 있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사실 이번에 코로나 수당으로 인해서 지역화폐를 알게된 분들이 많을..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역화폐로 10만원씩 모두 지급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역화폐로 10만원씩 모두 지급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코로나19로 인해서 이곳 저곳 피해를 보는곳이 한두군데가 아닌데요. 이렇게 까지 오래갈줄은 예상하지 못했네요. 지금와서 보면 앞으로..

KODEX 200선물인버스2X 증시 하락장에서 살아 남으려면 [내부링크]

KODEX 200선물인버스2X 증시 하락장에서 살아 남으려면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시장이 말도 아닌데요. 주식을 들고있는 개미들은 하루하루가 쉽지 않을것 같아요. 하지만 하락장에서도 웃는 사람은 존..

신생아 백일 아기와 놀아주기 놀이법 [내부링크]

신생아 백일 아기와 놀아주기 놀이법 아이가 처음 태어나면 사랑스럽고 너무 이쁜데요. 처다만봐도 이쁘고 자는모습도 이뻐요. 갓태어난 신생아는 먹고 자고를 반복해서 놀아줄 시간이 없어요. 하지만 산후조리원..

영유아 건강검진 시기 [내부링크]

영유아 건강검진 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유아 건강검진 시기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먼저 영유아 건강검진이 무엇인지 궁금하실텐데요. 국가에서 무료로 시행하는 국민건강관리 서비스 입니다. 영유아 건강검진..

임신후기 발달사항 확인하기 [내부링크]

임신후기 발달사항 확인하기 임신후기에는 이제 아이를 맞을 준비를 해야해요. 흔히 방뺀다는 표현을 하기도 하는데요. 아이는 이제 엄마뱃속에서 나와 방을빼고 세상을 마주하게되죠.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갈 수..

임신 시기별 알아볼 사항 [내부링크]

임신 시기별 알아볼 사항 임신은 보통 한달마다의 상태를 기준으로 나누는데요. 총 10달동안 아이와 함께 엄마는 생활을 하게되요. 뱃속에 있는 아가와 함께 둘만이 가지는 추억도 만들텐데요. 막달이 되면 허리가..

임신초기증상 시기별 1~3개월 [내부링크]

임신초기증상 시기별 1~3개월 아빠가 된다는건 행복한 일이고, 엄마가 된다는것도 소중한 일입니다. 무엇보다 처음 겪어보는 일들이기때문에 모르는것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1~3개월차에 아빠, 엄마, 태아의 해야..

아기이빨나는시기 유치 순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기이빨나는시기 유치 순서 알아보자 아기의 성장발달은 개개인마다 다른데요. 그래도 어느정도 평균치는 있다보니까 아기이빨나는시기하고 유치 순서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어떤 치아부터 나오기 시작하는지 알..

바나나치발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바나나치발기 사용후기 바나나 치발기를 구입할 나이가 되었네요. 처음 신생아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하니까 검색을 자주하면서 이것저것 찾아봤었는데요. 아이가 조금씩 커가니까 사람취급을 하다보니 점점 검색하..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차량용청소기 가성비 좋아요 (라이프썸 life sum) [내부링크]

무선 미니 핸디 청소기 차량용청소기 가성비 좋아요 (라이프썸 life sum) 아이를 키우다보면 청소기 돌릴 일들이 많이 생기는데요. 매번 무거운 청소기를 들고 하는것도 쉽지 않아요. 그리고 주변에 조금씩 있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지난번에 애드센스 거절과 애드센스 승인 그리고 달마다 수익금 발생한 내역들을 포스팅해서 남겨드렸는데요. 다른 블로그들 글을 참고해보고, 승인을 받기위해서 제 블로그를 찾아와서..

브라운체온계 추천 디지털체온계 리뷰 IRT6520 [내부링크]

브라운체온계 추천 디지털체온계 리뷰 IRT6520 안녕하세요. 아이를 키우시는 집이라면 체온계는 다들 한개씩은 있을것 같아요. 갑자기 열이나거나 혹시모르게 아플수도 있고 열이나는것 같아도 정확하게는 알 수..

USB 외장사운드카드 구매 후기 추천 [내부링크]

USB 외장사운드카드 구매 후기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PC사운드 카드가 고장이 났는지 스피커 왼쪽만 들리고 오른쪽에서는 사운드가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사실 이전부터 그랬던것 같은데 별 신경 안썻었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방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조금 꾸미고 계신 분들이라면 애널리틱스의 중요성을 알고 계실꺼에요. 누가 내 블로그에 얼마만큼 들어왔고 어떤 목적으로 내 블로그를 이용..

마스크 5부제 공적 마스크 구입 안내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 공적 마스크 구입 안내 공적 마스크를 구매하려면 해당 요일에 약국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요. 태어난 년도의 끝자리에 따라서 월~금 사이에 구입할 수 있어요. 글을 작성하긴 했지만 보기 쉽게..

마스크알리미 앱 공적 마스크5부제 약국 재고현황 [내부링크]

마스크알리미 앱 공적 마스크5부제 약국 재고현황 오늘부터 시작한 공적 마스크5부제가 시작되었는데요. 코로나가 뭔지 마스크를 줄서서 사게되고 살수있는 요일까지 정해졌는데요. 오늘이 시행첫날이라 역시 혼선..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살 구이 겉바속촉 간단한 요리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살 구이 겉바속촉 간단한 요리 에어프라이어는 전자렌지만큼 혁명적인 발견인것 같습니다. 정말 사용하기 편하고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요똥손들도 요리를 잘하게 만들어주는 도구인..

아동수당 상품권 코로나19 추경예산 40만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아동수당 상품권 추가지급 코로나19 추경예산 코로나19로 많은분들이 힘들어 하고 계신데요. 이번에 정부에서 침체된 소비심리를 올리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아동수당 상품권을 4개월간 10만원씩 즉 40만원..

바지락술찜 박나래 레시피 따라해보자 [내부링크]

바지락술찜 박나래 레시피 따라해보자 오늘은 바지락술찜 만드는법을 해볼껀데요. 나혼자산다 애청자인데 거기서 보면 박나래가 바지락술찜을 선보인적이 있었는데요. 간단해보이고 맛있어 보여서 한번 따라해봤습..

이유식 달력 및 식단표 공유 [내부링크]

이유식 달력 및 식단표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유식 식단표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달력에다가 표시를 해두면서 만들면 까먹지 않고 만들수 있어요. 거기다가 조금 더 이쁘게 꾸미실 분..

초기이유식 시작시기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초기이유식 시작시기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유식은 언제부터 시작하면 되는지 그리고 이유식 주의사항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아마 이제 100일이 지난 아기들이 있는 가정에서 찾아..

훈연멸치 레시피 메밀 우동 만들기 맛있어요! [내부링크]

훈연멸치 레시피 메밀 우동 만들기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백종원이 출연하는 예능중 맛남의광장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에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훈연멸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백종원이..

백종원 순두부찌개 끓이는법 레시피 따라하자! [내부링크]

백종원 순두부찌개 끓이는법 레시피 따라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밥으로 해먹기 간편한 요리를 가지고 왔어요. 백종원 순두부찌개 끓이는법을 따라해서 만들어 볼껀데요. 요즘 순두부 가격도 저렴하고 만들기..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포장 [내부링크]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포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구청 맛집을 알려드릴께요.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식을 자주 못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보통 집에서 밥을 자주 해먹는데 그래도 가..

티스토리 수익 2월 애드센스 공개 [내부링크]

티스토리 수익 2월 애드센스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수익 2월 애드센스 공개를 해보려고 해요. 아직도 컴퓨터를 마음껏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여서 1일 1포스팅 조차도 힘든데요. 모바일로 열심히..

초기 이유식 만들기 애호박미음 1단계 [내부링크]

초기 이유식 만들기 애호박미음 1단계 초기때는 재료가 한개씩밖에 안들어가니까 만들어 먹이기가 편해요. 시판되는걸 사먹여도 되지만 중기때는 재료가 한개 더 추가되는거여서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으니까 시..

초기 이유식 만들기 1단계 고구마미음 [내부링크]

초기 이유식 만들기 1단계 고구마미음 신생아 이유식 만드는 방법을 공유해 드릴께요. 처음에 이유식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몰라서 많이 찾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사먹이기 보다는 초기 이유..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코로나있다 코로나맵 어플 사이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코로나있다 코로나맵 이용하여 확인하자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외출을 삼가하고 전염에 대해 예방을 하고 계실텐데요. 이번주 사이에 확진자가 급속도로..

마늘 효능 및 성분 종류 면역력 키우기 [내부링크]

마늘 효능 및 성분 종류 면역력 키우기 오늘은 마늘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마늘은 우리가 흔히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슈퍼푸드 중 하나로 알고 있어요. 거기에다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고..

초기이유식 1단계 만들기 감자미음 [내부링크]

초기이유식 1단계 만들기 감자미음 오늘은 이유식 만드는법을 알아볼께요. 신생아가 태어나면 계속해서 모유나 분유만 먹게되는데요. 태어난지 4개월~6개월 정도 되면 이유식을 시작해요. 이유식을 시작하는 이유..

벤츠 a클래스 세단 출시일 가격 해치백과의 차이는 [내부링크]

벤츠 a클래스 세단 출시일 가격 해치백과의 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벤츠 a클래스 세단 출시일, 가격, 그리고 해치백과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벤츠는 개인적으로 독일 3대 차량 (벤츠, BM..

포포크림 효능 솔직 리뷰 사용법 안내 [약혐주의] [내부링크]

포포크림 효능 솔직 리뷰 사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포크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4일차 사용 후기 리뷰를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보습의 최강자 호주 루카스 포포크림이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아요. 포..

풋크림 발각질크림 포포크림 관리 방법 [내부링크]

풋크림 발각질크림 포포크림 관리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포크림 사용한지 3일째네요. 풋크림 발각질크림으로 좋은것 같아요. 제 포스팅을 쭉 주행하시면 아시겠지만 점점 발각질이 줄어들고 있거든요. 건조했..

내돈내산 호주 루카스 포포크림 후기 2일차 [내부링크]

내돈내산 호주 루카스 포포크림 후기 2일차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호주 루카스 포포크림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이렇게 글을 쓰니까 확실히 꾸준히 바르게 되는것 같아요. 그냥 잘 뻔 했는데 포스팅 해야한..

포포크림 후기 건조한 피부 임산부 튼살크림 [내부링크]

포포크림 후기 건조한 피부 임산부 튼살크림 오늘부터 포포크림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의 피부는 상당히 건조한 편인데요. 겨울이 되면 건조다하보니까 발에 각질이 더 많이 올라와서 이번기회에 한번..

노량진수산시장 킹크랩 시세 vs 평촌수산시장 가격 저렴한 곳 [내부링크]

노량진수산시장 킹크랩 시세 vs 평촌수산시장 가격 저렴한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노량진수산시장 킹크랩 시세가 많이 떨어졌다고 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부분 노량진수산시장에서는 회를 많이 떠서 먹..

애드센스 수익 공개 티스토리 1월 내역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공개 티스토리 1월 내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공개 해볼께요. 원래는 매달 공개을 하려고 했으나 지금 블로그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여서 1일 1포스팅도 못하고 있었는데..

짜파구리 조리법 레시피 맛있게 끓이는 법 앵그리로 매콤하게 [내부링크]

짜파구리 조리법 레시피 맛있게 끓이는 법 앵그리로 매콤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 법 알아볼께요. 최근에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각종 상을 휩쓸면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해외에서..

티스토리 앱 오류 발견 2.0 [내부링크]

티스토리 앱 오류 ver2.0 어제 처음 써보고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모바일에서 확인하는거랑 pc에서 확인하는거랑 포스팅된 모습이 다르더군요. 일단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저는 html에서 행간 높이를 수정해놓고..

티스토리 모바일 앱 테스트 [내부링크]

티스토리 모바일 앱 테스트 티스토리 모바일 앱으로 얼마나 포스팅 하기 쉬운지 혹은 불편하지 않은지 모바일로 피씨만큼 편하지는 않겠지만 얼마나 가능한지 한번 시험삼아서 글을 작성해 보고 있어요. 역시나 작..

중국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중국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원인 및 증상 요즘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폐렴을 겪고 심한경우는 사망에까지 이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왜 발생했는지, 그리고..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캐릭터 모음 한번에!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캐릭터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요즘 아이들은 핸드폰을 많이 하기 때문인지 게임을 쉽게 접하더라구요. 제 조카도 어떻게 알았는지..

자동차세 연납신청 기간 방법 1월에 하자!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 기간 방법 총정리! 사회 초년생이거나 자동차를 작년에 첫 구매를 하신분들이라면 잘 모르는 내용이실수도 있을텐데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1년마다 세금을 납부해야하는 의무가 있습니..

흑석 중대 점심 맛집 중앙돼지마을 [내부링크]

흑석동에서 중대앞 점심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중앙돼지마을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는것 같네요. 연말이고 연초이다 보니 약속도 많고 모임도 많고 하다보니 블로그를 관리 할 시간이 많이 부족했는..

로지텍 무선 무소음 마우스 사용 후기 [내부링크]

로지텍 무선 무소음 마우스 사용 후기 리뷰 마우스 하면 대표적인 브랜드가 로지텍이 바로 생각나는데요. 이전에는 게임을 많이하다보니 게이밍 마우스를 주로 알아보다가 차츰 게임할 시간이 줄어들면서 일반 마..

용인 기흥구 맛집 기흥구청 에디슨치킨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닭! 그중에서도 치킨은 일주일에 3번정도 먹는것 같은데 너무 자주 먹나요? 치킨은 자주먹어도 이상하게 질리지가 않아요. 그래서 뭐 마땅히 먹을게 없다 하면 바로 치킨 고고 하는데요. 오..

유튜브 수익내려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있어야 하나요? [내부링크]

유튜브,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내려면 핀번호가 꼭 필요해요! 이번주는 계속해서 애드센스 관련 내용들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저도 새롭게 안게되다보니 많은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티스토리 블로그 누락 확인하는 방법! 2탄!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누락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이번에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손쉽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볼껀데요. 제 글을보고 잘 따라오시면 손쉽게 하실 수 있을꺼에요. 이전에는 간단하게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 누락이 의심된다면? 확인하는 방법! 1탄!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블로그나 티스토리를 운영중에 갑자기 유입자수가 급감을 한다던지, 자주들어오던 포스팅의 글이 유입이 줄어든다면 저품질을 의심해봐야 할텐데요. 저품질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애드센스 수익공개 (11월 한달 정리, 월간 보고) [내부링크]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해보도록 할께요. 저의 애드센스 승인은 정확하게도 11월 1일에 승인이 나서 11월 2일부터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니 이제 한달이 되는셈인데요. 사실 한달동안 1달러는 모..

애드센스 용어 정리 RPM, 노출수, CTR 알아봐요! 2탄! [내부링크]

저번에 이어서 구글 애드센스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온라인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수익구조를 알아야 흥미가 붙을것 같은데요. 사실 저는 광고비가 얼마씩 들어오는지 모르고 일단 애드센스부터..

애드센스 수익관련 용어 알아볼께요 1탄!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을수 있는부분은 다들 아실꺼에요. 하지만 이게 어떻게 수익으로 돌아오는지 좀더 자세히 알아보려고해요. 어느정도 아는수준은 클릭당 수익이 있고,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이 있어요...

크리스마스 관련주, 재미삼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제 곧 2019년도도 끝나가고 있어요. 연말 연시가 코앞이라서 사람들과 약속도 많이 늘어나고 모임도 점점 생기고 있어서 주말마다 바쁘실텐데요. 오늘은 이런 연말 연시, 크리스마스 관련주를 한번 알아볼까 해..

오픈뱅킹이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오픈뱅킹이란 무엇인가요? 언제부터 쓸수 있어요? 얼마전부터 오픈뱅킹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홍보가 미비해서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요. 오픈뱅킹이라는건 쉽게 말해서는 시중은행들의 전산망..

신생아 탈모 괜찮은가요? [내부링크]

신생아 탈모 우리아이만 그런건 아니죠!?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아이는 머리가 닿는 부위에 머리카락이 빠지더라구요. 처음에는 베넷머리는 빠졌다가 다시 나는거니까 하고 별생각 안하고 있다가 점점 커지니..

건전지 종류와 사이즈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 건전지 교체 [내부링크]

건전지 종류와 사이즈가 궁금해요. 아기 장난감을 중고로 구매를 하거나 지인에게 물려받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보면 동작을 안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대부분의 아이 장난감을 지인에게 받았는데..

신생아 젖병 몇개면 되나요? [내부링크]

신생아 젖병 몇개 쓰시나요? 젖병 개수 알려주세요! 신생아 용품중 고민되는 고민되는 젖병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젖병을 몇개나 가지고 있어야 하며 또 어떤 제품을 써야하는지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젖병 pp ppsu 차이점이 궁금하고, 어떤걸로 선택해야하나요? [내부링크]

젖병 PP PPSU PES 유리 어떤걸로 선택해야 하나요? 젖병을 알아보다보면 pp ppsu 가 있고 이게 뭔지 모르겠는데 찾다보면 플라스틱으로 논문을 쓸정도로 찾게 되더라구요. 젖병고르기 참 쉽지 않아요. 세상에 아이..

구글 애드센스 거절부터 승인까지! 전부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거절받으셨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거절부터 승인까지 받은 이야기를 전부 해볼께요. 요즘은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면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된다면 노트북 하나로 일을 하고..

신생아 생후 2개월 발달 수유량 수면시간 [내부링크]

생후 2개월이 되면 어느정도 엄마 아빠와 아이가 친밀도가 형성이 되어서 좀 더 가까워 졌을텐데요. 하루하루 쑥쑥커가는 모습을 보면 얼마전의 아이의 모습이 그리워지기도 합니다. 신생아부터 100일까지 아이는..

신생아 생후 1개월 발달 수면시간 수유량 확인하기 [내부링크]

아이를 출산하고 아무것도 모르지만 처음에는 출산한 병원에서, 그후에 2주정도는 산후조리원에서 그리고 그후 2주정도는 산후도우미로 아기에 대해 백지인 우리에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되는데요. 그 이후..

부산 해운대 분위기 맛집 더베이101 야경에는 맥주지(feat.피쉬앤칩스) [내부링크]

맛 : 가성비 : 재방문의사 : 해운대가 정말 많이 변한것 같아요.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는데 더베이101이라고 동백섬 근처에 있더라구요. 저는 동백섬을 한바퀴 산책을 하고 저..

보라동 맛집 파스타는 닐리 [내부링크]

맛 : 가성비 : 재방문의사 : 이제 겨울이 다가와서 아마 민속촌 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따뜻할때보다 조금 줄어들 것 같은데요. 그래도 요즘 용인 한국민속촌은 젊어지려고 노력..

경주 황리단길 맛집 별채반 교동쌈밥 [내부링크]

황리단길 여행중 점심식사가 고민된다면!? 경주는 최근 황리단길이 가장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을텐데요. 이번에 저도 경주로 여행을 가면서 황리단길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경주를 왔으니 한정식을 먹어야 하지..

아동수당 정보 공유해드릴께요 [내부링크]

아동수당(신생아수당) 신청하세요! 아이를 낳고 기르다보면 돈이 들어가는곳이 이곳저곳이 아니여서 경제적으로 쉽지가 않은데요. 조금이나마, 아주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라고 나라에서 아동수당을 지원해줘요. 만..

신생아 예방접종 bcg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신생아 BCG 예방접종 참고하세요 아이를 출산하면 정말 이쁘고 기쁜데요. 10달동안 뱃속에서 소중하게 키워온만큼 출산을 하면 관리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신생아 예방접종에 대해서 함께 알아..

카카오톡 신생아 선물하기로 받은 아이쿵! [내부링크]

신생아 선물추천이 필요하다면! 주변에 지인이 출산을 했다고 하거나 신생아 선물을 하려고 하면 무었을 해줘야할지 뭐가 없는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물어보고 해주려고하면 안받는 경우도 많이있고 맘대로 해..

생일선물로 오설록 제주 녹차 크레이프 케이크 [내부링크]

녹차디저트를 찾으신다면 오설록 제주 크레이프 케이크 맛 : 가격 : 재구매의사 : 생일이 되면 케이크가 빠지기 힘든데요. 예전부터 생일에는 케이크에 초를꼽고 촛불을 부는형..

가정양육수당 어떻게 되나요?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가정양육수당 영유아 보육료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가정양육수당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이미 출산하신 가정들도 있을것이고, 가정양육수당이 얼마나 나오는지 어떻게 나오는지 궁..

부산 상국이네 떡볶이 드디어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상국이네 휴무일 : 2,4주 수요일 상국이네 영업시간 : 아침 09시~새벽 05시 위치는 아래에 있어요! 맛 : 가격 : 재방문의사 : 콧바람좀 쐐기위해서 부산에 다녀왔는데요. 부산에..

동해 묵호 카페 오션뷰가좋은 투썸 [내부링크]

오션뷰가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안녕하세요. 날씨가 요즘 너무 좋은데요. 시원하고 하늘도 맑고 미세먼지도 없는날이면 공기도 정말 좋아서 가시거리도 넓어서 막힌게 확 뚫리는 느낌입니다. 얼마전에 가족들과..

[기흥 순대국 맛집] 화성토종순대국에서 포장 [내부링크]

맛 : 가격 : 재방문의사 : 순대국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기흥 순대국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순대국 맛있는집은 워낙 많기도 한데 제가 주로 다니는 순대국집을 알..

강남대 맛집 멕시코음식 또부리또! [내부링크]

강남대앞에는 맛있는 곳이 많아요. 체인점들도 많은데, 체인점이 아닌 일반가게들도 많이 있는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또부리또라는 곳인데요. 원래 이곳은 도스마스라는 브리또집이였는데 이름이 바뀌었..

기흥카페 나인블럭 신갈외식타운점에서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고, 점점 추워지니까 어디를 돌아다니기가 조금 힘든것 같아요. 요즘은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하니까 더더욱 야외 외출을 꺼리게 되는데요. 그래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경우가많은것 같아요. 오..

부산 연산동 대게 무한리필 대새는 참바다! [내부링크]

부산은 항구도시로 수산물들이 유명하죠. 오늘은 부산 연산동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눈에 대게가 확 보여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들어가봤는데요! 그것도 무한리필!! 이라는 말에 이끌려서 바로 부산 대게 무..

부산돼지국밥 쌍둥이돼지국밥에서 맛보다! [내부링크]

부산에는 돼지국밥이 맛집이라는 소문이있어요. 돼지국밥하고 순대국밥하고 뭐가 다르냐고 물어보실수 있을텐데요. 사실 크게 다를게 없어요. 삼겹살과 목살같은 고기가 들어가있냐 없냐, 순대가 있냐없냐의 차이..

[통영 맛집] 굴요리는 여기 대풍관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하면 생각나는 제철음식들이 몇몇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굴에대해서 소개해 볼께요. 통영여행을 하시다보면 통영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통영하면 딱 떠오르는게 저는 두가..

기흥구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내부링크]

오늘은 기흥구 맛집을 소개해드릴꺼에요. 아무래도 제가 용인에 살다보니 기흥구 맛집을 많이 알려드리게 되는데요. 생각보다 용인이 규모가 커서 먹으러 다닐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이전에..

펫코노미 전성시대 관련주는!? [내부링크]

오늘은 펫코노미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펫코노미란? (Pet + Economy) 펫코노미는 펫(Pet) 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연관된 경제적인 활동을 말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

독도새우 3종 비교 (꽃새우, 닭새우, 도화새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좋아하고 즐겨먹는 새우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새우가 아니라 독도새우라고 불리는 친구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출처 : 인어교주해적단 1. 도화새우 독도새우 3종 중..

[수지구청 맛집] 인생초밥은 여기 주원초밥! [내부링크]

수지구청은 나름번화가여서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곳에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다양하게 방문하는 지역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주변에 회사들도 많이있고, 아파트도 많고, 대학교도 근처에 단대나 명지대등이 있으..

[대포항 맛집] 대게와 회를 한꺼번에 부부횟집 [내부링크]

속초 강릉에서는 역시 회를 안먹을수 없는데요. 바닷가에만 가면 회를 찾는것 같아요. 사실 서울에서도 회는 자주 먹을수 있으면서도 꼭 강릉이나 속초로 여행을 떠나면 횟집을 찾아가는데요. 아무래도 신선도라기..

기흥역ak 맛집 떡볶이는 역시 이곳! [내부링크]

기흥역ak는 맛집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오늘 1층에있는 맛집을 소개해보려구요. ak몰에는 따로 전문 식당가가 4층에 자리잡고 있는데 1층 외부에 보시면 약간 스트릿몰처럼 되있는곳에도 카페와 치..

속초 동명항 물회 3대물회 중 하나! [내부링크]

속초에서는 다른 먹거리도 유명하지만 그중에서도 물회가 상당히 유명한데요. 바다에서 갓 잡아올린 신선한 해산물들과 매콤달콤한 양념장과 야채들이 함께 어우러져서 섞어 먹으면 진짜 시원하죠. 여름에 물회한..

운중저수지맛집 분당 카페랄로에서 힐링 [내부링크]

분당 카페랄로는 이전에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이곳의 분위기와 음식의 맛이 너무좋아서 재방문을해서 또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지난번에는 평일 낮에 방문해서 런치메뉴를 즐겼었는데요. 이번에는 주말에..

기흥 빵집 좋은아침 페스츄리 맛있어요 [내부링크]

빵돌이 빵순이들은 빵을 끊을수가 없는데요. 저는 아마 탄수화물 중독인가봐요. 밥도많이먹는데 빵도 정말 자주먹거든요. 집에 빵이 없는날이 없을정도로 즐겨먹는편인데요. 최근에는 유명 베이커리들이 많이생겨..

이케아 트롤리 육아 필수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필수템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육아 필수리스트들이 많은데 그중에 하나인 트롤리를 만나볼께요. 이름은 이케아 라스코그 트롤리! 이케아는 가성비가 괜찮은 물건들이 있어서 사람들..

묵호항 칼국수 맛집 오뚜기칼국수와 대우식당 비교 [내부링크]

묵호항에는 칼국수로 유명한집이 두군데가 있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이 두집중 어디를 갈까 하다가 고민 고민끝에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둘다가보기로 했어요! 하나는 2층에 있는 대우식당이구요. 하나는 그 건물..

천안 단대호수 카페 경치맛집은 마리스! [내부링크]

천안의 명물! 단대! 천안 단대는 아마 버스커버스커의 노래때문에 더 유명해지지 않았나 싶어요. 버스커버스커의 꽃송이가의 가사를 들어보면 단대 호수 걷자고 꼬셔~ 라는 구절이 나오는데요. 이것때문에 썸을 타..

내 돈주고 주문한 페넬로페 신생아 기저귀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구매한 기저귀를 리뷰해볼꺼에요. 얼마전에 새생명이 태어나서 이것저것 준비할것들이 많아서 정신없이 많이 샀었는데요. 그중 하나 기저귀는 하루에도 소비되는양이 많아서 엄청쓰게되더라구요. 저희..

천안 석갈비 맛집은 여기로! [내부링크]

천안에는 유명한게 많은데요. 가장 대표적인게 생각나는건 역시 호두과자가 먼저 떠오릅니다. 하지만 천안을 가보신분이라면 호두과자 말고도 많은게 유명한걸 아실텐데요. 그중 하인 바로 석갈비에 대해서 소개해..

신생아 원더윅스 기간에는 잠투정이 심해요 [내부링크]

원더윅스 기간을 잘 넘기시는 방법이 궁금하실꺼에요. 원더윅스 주기와 대처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저희 아기는 항상 잠을 잘 자는 아기여서 밥먹고 잘자고 잘싸고 했었는데요. 갑자기 어느날 잠을 안자..

천안 두정동 양고기는 라무진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에 있는 맛집을 한번 알려드릴까해요. 이곳은 예전에 맛녀석들이 다녀갔어요. 물론 지점은 여기가 아닌거 같구요. 체인점이긴 한데요. 양고기의 맛이 괜찮아서 소개를 해볼까해요. 다들 양..

기흥 나인블럭 카페에서 한가하게 시간보내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공장형 카페들도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공장형 컨테이너형 카페중 한군데를 다녀왔어요. 여행을 준비하면서 다녀왔던곳인데요. 규모가 상당히 넓어서 이용하기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통유리로 되어있..

강릉 맛집 헌화로 항구마차 드라이브코스 중간에! [내부링크]

요즘은 서울이나 경기에서 강릉가는방법이 너무나 편해졌죠. 기차나 버스도 잘되어있고 고속도로도 잘 뚤려있어서 양양고속도로나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이동하면 강릉까지 2시간이면 도착하는 거리니 대중교통이든..

묵호항 생선구이 맛집 다이버구이 [내부링크]

묵호항은 아주 작은 항구입데요. 대게철이되거나 울릉도를 가려고 하시는분들은 묵호항을 잘 아실꺼 같아요. 이곳에서는 대게철만 되면 사람들이 정말 많아지는곳이거든요. 그리고 울릉도를 가기위해서는 이곳 묵..

용인 수지구청 양갈비 맛집 미가양고기(feat.수요미식회) [내부링크]

용인 죽전에는 참 먹을곳이 많아요. 외식타운들도 곳곳에 위치하고 있고 카페거리도 주변에 있어서 밥먹고 카페가고하는 코스가 너무 괜찮아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점심에 다녀온 곳을 소개해볼까해요. 예전에 회..

용인 수지 맛집 북한강쭈꾸미 (구 신포리쭈꾸미) [내부링크]

매콤한게 땡기고 집밥은 그닥 생각이 안나고 외식을 하고 싶을때 보정동 외식타운을 자주 방문을 하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자주 가는 집이있어요. 여기 위치는 보정동인거 같은데 용인 수지 맛집으로 불려요. 지..

전참시 카페 산 단양 분위기 좋은곳 [내부링크]

이곳은 예전에 이영자와 이영자의 매니저인 송성호팀장이 함꼐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단양 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리고 패러글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다 알고있는 카페입니다. 단양카페는 카페 산..

보라동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에서 주말을! [내부링크]

스타벅스가 정말 많은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또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신것 같아요. 길에서 보면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들어가려고 스타벅스 입구 도로서부터 줄을 서있어서 교통이 마비되..

판교 카페랄로에서 운중저수지 뷰와 함께 [내부링크]

판교 인근에도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카페가 있어요. 판교 카페랄로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판교에서도 조금 외곽쪽이긴 한데요. 운중저수지 근처의 카페에요. 다녀온지 조금 됬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아디다스 푸쉬업바 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여름은 다 지나갔지만 저의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아이와 놀아주려면 체력이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아이는 매일매일 크려고 열심히 밥먹고 노력을 하는걸 보니 아빠도 같이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수원 아웃백에서 맛있게 한끼를 (feat.AK 수원점) [내부링크]

지난주에 오랜만에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아웃백은 언제나 가도 맛있는데요. 하지만 아웃백도 지점에 따라서 맛이 조금씩 다르다는거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알긴 했는데 이번에 다녀온 수원점을 다녀오면서 알게..

맛있는녀석들이 다녀간 매드포갈릭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의 외식이에요. 한가롭게 외식을 하는게 얼마만인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을 가는것도 이제 시간을 내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오늘은 매드포갈릭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매..

죽전 신세계 맛집 아임어버거에서 테이크아웃 [내부링크]

햄버거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햄버거 거의 킬러인데요. 햄버거 너무 맛있어서 패스트푸트점 햄버거는 거의다 먹어본거 같아요. 수제햄버거도 맛있다는집을 찾아서 다닐정도로 햄버거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요즘..

이수역 스타벅스에서 여유를 [내부링크]

스타벅스는 요즘 너무 흔해져서 어딜가든 보이는곳이 스타벅스이죠.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원하니까 자꾸만 생기는것 같은데요. 서울에 나가면 신호등 하나건너면 스타벅스고 또 하나 건너면 스벅이 보이고 하곤..

광교 호수공원맛집 닐리에서 분위기있게 [내부링크]

오늘은 광교 호수공원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정말 좋아서 요즘 산책하거나 여행을 떠나기가 너무 좋은 날씨에요. 광교 호수공원은 정말 넓어서 전부다 둘러보지를 못했는데요. 한참을 걷다보니 선선한 날..

기흥 생선구이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내부링크]

기흥에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기흥에는 외식타운들이 많이 있어서 외식하려면 보통 외식타운을 많이 가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외식타운쪽이 아니라 다른곳에 위치한 기흥 생선구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

경주 황리단길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스컹크웍스 [내부링크]

오늘은 경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곳 바로 황리단길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황리단길은 요즘 가장 핫하고 힙한 거리중 하나죠. 경주에 여행을 오신분들은 황남시장이나 황리단길을 둘러보시고 경주 여행코스로 하나로..

군포 카페 빵과 분위기의 모든것 홍종흔 베이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 카페중 유명한 베이커리집을 소개할께요. 이곳은 원래 동탄이 본점인데 요즘들어서 체인이 많이 생긴듯 해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도 하고 요즘 꽤나 핫한 빵집중 하나인것 같은데..

동해 묵호 카페 이색적인느낌의 묵호당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을 포스팅 해볼까해요. 사실 이곳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저만 알고싶은곳중 한군데 인데요. 이제 모든것을 오픈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좋은곳을 함께 즐겨보셔야 하니까 그..

공주 카페 동학사 어썸845 분위기에 취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요즘 카페들은 분위기 맛집이나 풍경이 맛집인곳을 찾으러 다니잖아요. 여기는 분위기 풍경 그리고 맛까지 모두 다 잡은곳입니다. 진짜 여기가 위치가 공주여서..

대구 맛집 맛있는녀석들이 다녀간 부산안면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맛집중 하나인 부산안면옥을 포스팅 해볼꺼에요. 일단 대구하면 대프리카가 가장 먼저떠오르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대구의 날씨가 덥기로 엄청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냉면이 유명한집..

포항 죽도시장 맛집 평남식당 깔끔한 백종원의 3대천왕 [내부링크]

다들 포항여행 가보셨나요? 포항에는 볼거리가 별로 없다고들 하시는데 요즘은 포항도 점점 변해가고 있는것 같아요. 포항에는 새로운 비치가 생겼더라구요. 비치라고 해야 맞을려나 포라카이라고 해변가에다가 빈..

경기도 지역화폐 용인 와이페이 수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지역화폐인 와이페이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먼저 수령한 샷! 용인와이페이라고 오네요. 카드여서 그런지 카드전달하시는분이 전달해주시더라구요. 개봉해보면 이렇게 설명..

강남대 맛집 신혼부부 즉석 떡볶이에 반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대 앞에 상권이 그리 크지 않아서 강남대 학생들은 다 알것 같아요. 여기는 강남대 정문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구요. 신혼부부 즉석떡볶이..

보정동 맛집 전경희국수에서 기분좋게 한그릇 [내부링크]

오늘은 보정동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먼저 여기가 어디냐면요. 전경희 국수라고 하면 다들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국수집인데요. 보통 국수하면 여름철을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저는 면성애자라 여름 겨울..

용인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빵을 좋아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근교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용인에서 그것도 용인 맛집이 아닌 용인 카페! 요즘은 핫한 카페를 찾아갔어요. 최근에 날씨도 너무 좋고 바람도 시원하고 하니까 다들 여행을 많이 떠나시는..

용인시 출산선물 출산선물박스 언박싱! 출산혜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출산 선물박스! 개봉기! 언박싱! 용인시에서 출산을 하게되면 이렇게 선물박스가 날라와요. 선물박스가 그냥 날라오는건 아니고 동사무소가서 출생신고를 할 때 같이 신청을해야지만 날라오니까 출생신고할..

용인 맛집 시원하게 한그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용인은 지역이 하도 넓어서 조금더 세세한 지역명을 말씀 드려야 착오없이 이동하실 수 있을텐데요. 이곳은 용인에서도 수원신갈ic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