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place1119의 등록된 링크

 maximplace1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s10 화면녹화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s10 화면녹화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화질은 아이폰이 가장 좋다는 편견을 날릴수 있는 삼성폰이죠. 물론 20과 비교했을때 약간의 아쉬움을 볼수는 있겠지만 수준급의 화질을 보여주기 때문에 충분히 만..

항암효과 동맥경화 예방 고혈압에 탁월한 채소 토마토 [내부링크]

토마토 tomato 항암효과, 동맥경화 예방, 고혈압에 탁월한 채소 남아메리카 서부 고원지대 원산으로 일년감이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옆으로 퍼지는 많은 가지가 있어 열매가 맺힐 때는 가로 누운 형태지만 촘촘..

갤럭시노트9 새로워보이는 정보들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 노트9 인치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512GB 갤럭시 노트 9 모델의 경우 최대 1TB의 저장 공간을 외장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용량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SD카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폴드2 매력적 장점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2 오늘 출근하려고 했는데 도로에 단풍이 정말 예뻤어요. 빨간색과 노란색은 미쳤지만, 저는 정말 출근하지 않고 떠나고 싶었습니다. 말의 무게와 하늘이 떠오르는 계절이 가을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 올바른 선택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11은 올바른 선택입니다. 지난 주말, 오랜만에 혼자 운동했는데 오랜만에 땀 흘려서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를 하곤 했는데, 요즘은 생활도 바쁘고 요즘 사정상 야외활동..

갤럭시노트10 분해도 과연? [내부링크]

갤럭시노트10이 고장 나더라도 어떻게 될까요? 지난 주말, 오랜만에 혼자 운동했는데 오랜만에 땀 흘려서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를 하곤 했는데 요즘은 생활도 바쁘고 야외활동도 부담..

갤럭시 노트20 ultra 적어도 이것만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ultra 갤럭시 노트20 ultra 적어도 이것만.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고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노트20 메뉴얼 알아두면 좋은 내용 [내부링크]

노트2 0 매뉴얼 알아두면 좋은 내용 노트20 매뉴얼 알아두면 좋은 내용.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

아이폰11프로 케이스 진실 [내부링크]

아이폰 11프로 케이스 진실 아이폰11 프로의 케이스에 대해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레드는 빨강으로 매우 개성이 있고 퍼플, 그린, 옐로는 부담스럽지 않은 파스텔톤으로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기능도 탄탄하다고..

맥북 프로 액정 얼룩 새로워보이는 정보들 [내부링크]

이번에는 맥북 프로의 얼룩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맥북 프로의 사이즈는 다양하기 때문에 용도나 양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지만 다른 노트북도 인치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이즈가 커지면 가격이 올라가면 크기..

삼성 갤럭시 폴드 2에 대해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폴드 2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2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욕이 없었는데 최근 들어 식욕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저는 옳은 것은 뭐든지 좋다고 생각해요. 한동안 식욕이 없고 삶의..

갤럭시 폴드 2 톰브라운 다양해요 [내부링크]

9월부터 폭염이 확실히 가라앉은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이런 사계절이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사계절이 있는 나라는 많지 않습니다. 여름만 있었다면 너무 힘들었을 거예요. 요즘 드라마 보는 것에 푹 빠졌어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오~ 올해 추석 연휴가 작년보다 길어진다고 들었는데, 서울 시골에서는 긴 이야기인 것 같아요. 그런데 친구 집이 해남이라서 내려가는 데 7시간이 걸..

갤럭시 노트9 액정 가격 제대로 알고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 9 액정 가격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총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메탈릭 코퍼, 라벤더 퍼플, 미드나잇 블랙, 오션 블루입니다. 오션 블루 모델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었어요. 1..

노트20 사전예약 워치 새로워보이는 정보 [내부링크]

저는 가을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요. 나는 덥고 시원하고 극한 여름과 겨울이 정말 싫어요. 추석이 다가오는데 이렇게 힘들게 뺐던 살을 맛있는 전으로 바꿔줘야 하는 게 아쉽습니다...

갤럭시탭 최적화 꾸밈없이 [내부링크]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고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가을을 참 좋아해..

LG 벨벳 블루의 새로운 모습 정보 [내부링크]

저는 보통 국수를 정말 좋아해요. 저는 모든 종류의 국수를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람들은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탄수화물을 멀리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면을 자르는 것은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

아이폰xs usb 한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아이폰 xs usb를 한번 볼까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신입사원 한 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사업 쪽에서도 토닥거렸지만, 기분이 별로 좋지 않네요... 내일 커피 한 잔 사야 할 것 같아요... 내 남동생은 지난주에..

내가 갤럭시 S20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엔 갤럭시 S20 추천해 볼까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고 상상하는 사진의 미래를 바꿀 핸드폰 갤럭시 S20입니다. 전부터 꾸준히 그리고 아직까지도 개발되고 있는 해상도는 비교적 최상급이고, 텔레비전의 해상..

아이폰 12 공개된 예상가격 출시일 기대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12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디자인만 보고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은 아이폰인데 역시 올해 출시될 이번 아이폰 12 디자인이 훨씬 고급스러워졌는데 디자인 자체는 공개가 되었기 때문에 확..

아이폰 12 프로 맥스 출시일 언제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12 프로 맥스 출시일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아이폰의 새 모델이 곧 출시되는데 그 중에서도 올해 하반기 아이폰12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애플워치 nfc 개방 쉽게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애플워치 nfc 개방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애플워치 처음에 왔을 때 시계줄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사용을 하기 전에 시계줄을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고 아주 깔끔하고 처음 봤을 때 확실히 액정 색..

아이패드프로 4세대 알면 좋은 내용 [내부링크]

이번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요즘은 노트북을 사기보다는 차라리 성능 좋은 아이패드를 사서 키보드를 함께 사서 휴대하기도 쉽고 노트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일들을 한꺼번에 할 수..

갤럭시 버즈 충전 led 정보 지킴이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버즈 충전 led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갤럭시 버즈 디자인은 참 세련되고 모던하며 직선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닌 충전케이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그란 것이 아담하고 귀여운 매..

갤럭시 버즈 케이스 무선충전 장점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케이스 무선충전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휴대를 해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배터리 잔량 아주 중요한데 용량도 커서 한 번 충전하는데 최대 11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11시간 동안 갤럭시..

갤럭시s20 추천 이유 어떤 효과 [내부링크]

 이번엔 갤럭시 s20 울트라 필름 추천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고 상상하는 사진의 미래를 바꿀 핸드폰 갤럭시S20입니다. 전부터 꾸준히 그리고 아직까지도 개발되고 있는 해상도는 비교적 최..

갤럭시 노트10 매력 고민말고 선택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노트10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2019년 8월 8일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핸드폰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최신형인 갤럭시노트10이었습니다. 이는 발표가 나기 전..

2019 맥북 프로 유용한 기능 [내부링크]

이번엔 2019 맥북 프로에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디스플레이가 아주 뛰어나다고 칭송받고 있는 맥북프로. 특히 16형의 디스플레이는 아주 뛰어난데 고해상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앞서 말씀드린데로 영상편집..

아이패드 미니 듀얼 스크린 기능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패드 미니에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뛰어난 반응을 자랑하는 아이패드 아무래도 터치를 하면서 여러 가지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터치감이 둔하거나 예민하지 못하면 작업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아이폰 xs 화면크기 [내부링크]

이번엔 아이폰 xs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다른 부분에서는 셀룰러 연결 속도라고 할 수 있는데, 아이폰 XR 모델은 아이폰 8과 동일한 셀룰러 연결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에는 안테나가 없기 때..

LG 벨벳 듀얼스크린 카메라 성능 [내부링크]

이번엔 lg 벨벳 구매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기존의 LG전자에서 나온 스마트폰과는 확실히 다른 디자인의 업그레이드를 보여주고 있는 lg 벨벳 성능이나 스펙면에서도 떨어지지 않는데 프로세서를 먼저 보게 되..

LG 벨벳 매력적인 카메라 디스플레이 장점 [내부링크]

~사랑해요 LG~! 오늘은 LG 벨벳 특징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지난 5월, LG에서는 야심 차게 lg 벨벳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스키니 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본 모델은 출시한 이후, 많은 사..

애플 아이폰11 아이폰11pro 이 둘의 성능 스펙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11 ,11pro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 전, 핸드폰 회사로 유명한 애플에서 아이폰 11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 11 pro의 독특하고 신기한 인덕션 디자인 덕분에 핸드폰이 출시되기 전에 엄청난 각..

삼성 갤럭시 S20 특징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s20에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코스믹 그레이와, 클라우드 블루와 화이트의 색상을 가진 갤럭시 S20은 영롱함을 뽐내는 제품입니다. 단색으로 보이는 색상이 아니라 빛에 따라 다양하게 보이는..

갤럭시 노트10 과 노트10+ 비교 분석(dex) [내부링크]

Galaxy note 10+ 핸드폰을 전반적으로 다양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제품이 갤럭시노트10+일 듯한데요. 카메라 성능도 나쁘지 않으며, 거기다가 S펜 기능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많이 쓰..

갤럭시 노트 9 스펙 아직 쓸만해 [내부링크]

이번엔 갤럭시 노트 9에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 노트 9는 출시된 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무리 없이 게임이나 어플을 구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역시 큼지막한 크기를 자..

갤럭시 노트10 유용한 기능 [내부링크]

이번엔 갤럭시노트10+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노트10+ 5G전용 모델이라 5G 망이 깔려있는 곳에서는 빠른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9.0파이 디스플레이 크기는 크지만 두께는 굉장히 슬..

아이폰XS XR 성능 비교 스펙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XS 와 XR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배터리용량의 경우 영상시청을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아이폰XS 동영상을 14시간동안 연속해서 재생이 가능할 정도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고 이는 2,658m..

삼성 갤럭시 S20 역대 최고의 카메라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20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갤럭시S20 가장 큰 스펙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카메라인데 카메라가 전면 후면 모두 포함하여 총 다섯 개의 카메라가 있는데 전면에는 셀피 카메라가 탑재되어있..

아이폰 11 pro 다양한 기능과 성능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11프로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폰11은 2019년 9월에 출시된 이후로 아직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전반적인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작인 아이폰 XS와 아이폰 XR과 비슷한 모습이에요...

아이폰 xs vs xr 너희들 누구니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xs vs 아이폰 xr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갤럭시 유저 못지않게 아이폰 유저도 매우 많습니다. 삼성은 삼성대로 애플은 애플대로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이를 선호하는 사람도 매우..

갤럭시 노트 10 너 얼마나 좋아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노트10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019년 8월 8일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핸드폰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최신형인 갤럭시노트10 이었습니다. 이는 발표가 나기..

삼성 갤럭시 S20 너 맘에 들어 [내부링크]

이번엔 갤럭시 S20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여 고를 수 있고 지금 구매하신다면 최초 출시된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조건인..

갤럭시 S10 전체스펙 특징과 장단점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s10 모델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 S10 카메라 화질도 완전 마음에 들어서 웬만한 미러리스 디지털카메라보다 훨씬 좋은데 전면 카메라의 경우 1000만 화소에 3D 심도 가능, 셀카를..

LG 신형스마트폰 LG벨벳 성능과 아쉬운 점 [내부링크]

오늘은 lg 신형폰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오늘 소감을 남기고 싶은 폰은 lg 전자에서 나온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lg 벨벳 그 이름처럼 벨벳의 느낌이 날지 궁금했습니다. 그 특유의 분위기가 스마트폰처..

아이폰11 pro max 색상 분석 [내부링크]

여름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 옛말을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이 옛말은 직장인들에게 해당하는건 아닌 것 같아요. 에어컨 아래에서 최소 8시간 넘게 일하면 걸리지 않을 감기도 오들오들 걸린답니다. 빨리 여름이..

아이폰 xs max 유심 알 수 있는 정보 [내부링크]

원래 자전거 타는 것이 취미였는데 요즘엔 너무 더워서 그것마저도 힘들어서 쉬고 있어요. 운동을 해야 하는데 더워서 못나가겠고 실내 운동은 해본 것이 없고 홈트라도 해야되나 생각중이예요. 여름철하면 시원한..

아이폰xs xr 차이 적용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먹었는지 입맛이 통 없고 냉면이나 이런 것만 먹고 싶더라구요. 수박이랑 이렇게 수분감 많은거요. 계절에 상관없이 저의 입맛은 항상 왕성했는데 더워도 너무 더워요. 어렷을적에는 여름철..

갤럭시 미러링 진실 [내부링크]

갤럭시 미러링 진실. 최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작년보다 몸이 확실히 안좋아졌어요. 야근도 많이 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다 보니 몸이 한순간에 확 안좋아졌더라구요. 역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은 안좋아요...

아이폰 xr 중고가격 아쉬운 스펙 어디에 쓰나 [내부링크]

정말 날이 갈수록 엄청나게 더워지는 것 같아요. 정말 폭염이예요. 집에서는 에라 모르겠다하고 그냥 에어컨 풀가동해요. 1등급 에어컨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전기세 많이 안나오더라구요. 요즘 와인에 맛들렸어요...

갤럭시 s10 화면캡쳐 핵심 정보 요약 [내부링크]

최근에 친구랑 호캉스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요. 어디 멀리 가지 않아도 휴가 분위기 낼 수 있고 호텔에서 하룻밤 자는게 정말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친구랑 호캉스 자주 하기로 했어요. 여름 감기는 개도 안걸린..

갤럭시 s10 플러스 가성비 좋은 카메라 스펙 케이스 열풍 [내부링크]

여름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 옛말을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이 옛말은 직장인들에게 해당하는건 아닌 것 같아요. 에어컨 아래에서 최소 8시간 넘게 일하면 걸리지 않을 감기도 오들오들 걸린답니다. 최근에 친구..

갤럭시 s20 png 기능 또다른 스펙 주목 [내부링크]

여름 휴가 가기 1주일 전에 제일 많이 하는 행동이 아무래도 단식 혹은 급찐급빠를 위한 몸부림 아닐까요? 너무 격하게 살을 빼기 보다는 저녁을 간단한 식단으로 바꾸기만해도 뱃살이 1인치는 금방 줄어들거랍니..

노트 9 중고 시세 알뜰살뜰한 내용 [내부링크]

오늘 하루 어떻게 시작하셨나요~? 웃는 얼굴로 잠들면 웃는 얼굴로 깬다고 하는데, 어떤 표정으로 오늘을 맞이하셨는지요? 지금 내 표정이 어떤지 거울 한 번 보고~ 활짝 웃어보자구요. 그러면 노트 9 중고 시세..

아이폰 xs 맥스 사운드 스펙 정품 케이스 열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먹었는지 입맛이 통 없고 냉면이나 이런 것만 먹고 싶더라구요. 수박이랑 이렇게 수분감 많은거요. 계절에 상관없이 저의 입맛은 항상 왕성했는데 더워도 너무 더워요. 오늘은 아이폰 xs 맥스..

아이폰xs max 출고가 아시나요? [내부링크]

완전 열대야 심해서 밤에도 자다가 몇 번이나 깨요. 제방에는 에어컨이 없고 에어컨 바람도 잘 안와서 선풍기에 의존해야 하는데 어젯밤은 진짜 덥더라구요. 이럴 때마다 여름 너무 싫어요. 아이폰xs max 출고가..

갤럭시 s8 티비연결 방법은? [내부링크]

날이 더워진다고 야식으로 야금야금 아이스크림 1~2개씩 먹다가 배탈이 나버린 경험 다들 있으시죠? 사실 제가 요즘에 덥다는 이유로 야식으로 찬 음식을 먹다 배탈이 나버렸지 뭐예요. 이번엔 갤럭시 s8 티비연결..

갤럭시s10 충전 led 한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여름 휴가 가기 1주일 전에 제일 많이 하는 행동이 아무래도 단식 혹은 급찐급빠를 위한 몸부림 아닐까요? 너무 격하게 살을 빼기 보다는 저녁을 간단한 식단으로 바꾸기만해도 뱃살이 1인치는 금방 줄어들거랍니..

s10 잠금해제 적어도 이것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먹었는지 입맛이 통 없고 냉면이나 이런 것만 먹고 싶더라구요. 수박이랑 이렇게 수분감 많은거요. 계절에 상관없이 저의 입맛은 항상 왕성했는데 더워도 너무 더워요. 최근에 친구가 애기..

갤럭시노트9 갤러리 휴지통 장점은? [내부링크]

요즘 너무 더워서 진짜 개처럼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졌어요. 불쾌지수는 너무 높아서 주변 사람들한테 짜증만내고 그러기 싫은데 이게 다 날씨 때문인 것 같아요. 회사 관두고 커피 배워보고 싶은 생각..

아이폰 xs 맥스 케이스 돋보여요 [내부링크]

여름에 꼭 먹어야하는 최애 음식들 한두가지 정도는 다들 있으시죠? 저는 여름에 무슨 일이 있어도 냉면 전문점에 가서 시원한 물냉면 한그릇 먹는걸로 저의 여름을 시작하는데 시원한 냉면, 오늘 어떠세요? 여름..

아이폰11 플립 케이스 내용 가득 [내부링크]

여름에 아무도 안 걸린다는 감기 걸려서 엄청 고생했어요. 며칠전에 버스 타고 멀리 다녀왔는데 그 때 버스안이 진짜 추웠거든요. 가디건도 없어가지고 덜덜 떨었는데 그래서 감기 걸렸나봐요. 회사 관두고 커피..

아이폰 11 할인 과연? [내부링크]

여름철하면 시원한 여름 휴가도 생각이 나지만 더위로 인해 생긴 화장실 벌레가 아닐까요? 깨끗하게 치운다고 치우지만 갑자기 생긴 하수구 벌레는 꼭 현명하게 퇴치하셔야합니다. 최근에 친구랑 호캉스 다녀왔는..

갤럭시s10 미러링 찾는 이유 [내부링크]

여름에는 민어를 먹어줘야한다고 해서 민어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왜 고급생선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가격도 비싸고 근데 맛은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먹었는지 입맛..

갤럭시 S10 5G 자세한 스펙 배터리 용량 [내부링크]

정말 날이 갈수록 엄청나게 더워지는 것 같아요. 정말 폭염이예요. 집에서는 에라 모르겠다하고 그냥 에어컨 풀가동해요. 1등급 에어컨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전기세 많이 안나오더라구요. 코로나19로 외출하기 어..

갤럭시s20 카메라 스펙 좋네! [내부링크]

최근에 친구랑 호캉스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요. 어디 멀리 가지 않아도 휴가 분위기 낼 수 있고 호텔에서 하룻밤 자는게 정말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친구랑 호캉스 자주 하기로 했어요. 여름에는 민어를 먹어줘..

갤럭시 노트10 강화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먹었는지 입맛이 통 없고 냉면이나 이런 것만 먹고 싶더라구요. 수박이랑 이렇게 수분감 많은거요. 계절에 상관없이 저의 입맛은 항상 왕성했는데 더워도 너무 더워요.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

아이폰 x face id [내부링크]

정말 날이 갈수록 엄청나게 더워지는 것 같아요. 정말 폭염이예요. 집에서는 에라 모르겠다하고 그냥 에어컨 풀가동해요. 1등급 에어컨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전기세 많이 안나오더라구요. 날이 더워서 야외에서..

lg벨벳 색상별 주요 정보 [내부링크]

여름 휴가 가기 1주일 전에 제일 많이 하는 행동이 아무래도 단식 혹은 급찐급빠를 위한 몸부림 아닐까요? 너무 격하게 살을 빼기 보다는 저녁을 간단한 식단으로 바꾸기만해도 뱃살이 1인치는 금방 줄어들거랍니..

lg 벨벳 자급제 좋네요 [내부링크]

여름 휴가 가기 1주일 전에 제일 많이 하는 행동이 아무래도 단식 혹은 급찐급빠를 위한 몸부림 아닐까요? 너무 격하게 살을 빼기 보다는 저녁을 간단한 식단으로 바꾸기만해도 뱃살이 1인치는 금방 줄어들거랍니..

아이폰 xs 256 공기계 알아봐요 [내부링크]

날이 더워서 야외에서 운동을 하기에도 힘들고 그렇다고 운동을 안하자니 자꾸만 약해지는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 비타민으로 저는 요즘 건강을 챙겨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작년보다 몸..

갤럭시노트10+ 주사율 관한 내용 [내부링크]

회사 관두고 커피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향도 너무 좋고 주변에 어디 커피배울 데 있나 봤는데 국비로 배울 수 있는 것도 있고 좀 더 알아보고 커피 공부좀 하려구요. 여름에 꼭 먹어야하는 최애..

아이폰 11 vs 아이폰 xs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여름에 아무도 안 걸린다는 감기 걸려서 엄청 고생했어요. 며칠전에 버스 타고 멀리 다녀왔는데 그 때 버스안이 진짜 추웠거든요. 가디건도 없어가지고 덜덜 떨었는데 그래서 감기 걸렸나봐요. 여름철하면 시원한..

노트9 led 뷰커버 고장 유의할 점 [내부링크]

여름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 옛말을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이 옛말은 직장인들에게 해당하는건 아닌 것 같아요. 에어컨 아래에서 최소 8시간 넘게 일하면 걸리지 않을 감기도 오들오들 걸린답니다. 최근에 친구..

아이폰 xs 맥스 투명 케이스 어떻게 하나? [내부링크]

어렷을적에는 여름철 듣는 매미소리가 너무 커서 잠을 청하는게 너무 어려웠는데 요즘은 매미 소리가 우렁차게 들리지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더운데 아직 여름이 찾아오지 않은걸까요? 이번엔 아이폰 xs 맥스..

갤럭시 s20 배터리 향상된 스펙 [내부링크]

계속 갖고 다니던 손풍기 고장나서 며칠은 그냥 다녔는데 그것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너무 덥게 느껴져요. 에어컨이 있어도 나한테 직접적으로 바람이 안오니까 더 더운 것 같구요. 최근에 친구랑 맛있는 것 먹으러..

몽블랑 아이폰xs 케이스 이용해본 후기 [내부링크]

여름철하면 시원한 여름 휴가도 생각이 나지만 더위로 인해 생긴 화장실 벌레가 아닐까요? 깨끗하게 치운다고 치우지만 갑자기 생긴 하수구 벌레는 꼭 현명하게 퇴치하셔야합니다. 여름에 아무도 안 걸린다는 감기..

아이폰xs 케이스 없이 올바른 선택 [내부링크]

계속 갖고 다니던 손풍기 고장나서 며칠은 그냥 다녔는데 그것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너무 덥게 느껴져요. 에어컨이 있어도 나한테 직접적으로 바람이 안오니까 더 더운 것 같구요. 회사 관두고 커피 배워보고 싶..

아이폰 xr 256 가격 꼭 필요한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xr 256 가격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이폰XR은 지난 2019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스마트폰이라고 해요. 아이폰XS의 보급형으로 나온 이 모델은 보급형이라고하기에는 뛰어난 스펙..

아이폰 xs max 카메라 아시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xs max 카메라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이폰XS 스마트폰으로는 최초로 가장 견고하게 만들어진 글래스로 앞면 뒷면 모두 만들어져 충격에도 강한편입니다 원자 수준의 세밀한 공정으로 골드..

갤럭시 폴드2 s펜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무릎 시리고 뼈가 시리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급 추워질 때 그 말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진짜 나이를 한두 살 먹어가는 것 같아요. 경량 패..

아이폰 12 프로 맥스 크기 주목 [내부링크]

이번엔 아이폰 12 프로 맥스 크기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기본적인 기능인데 들어있지 않았던 다른 브랜드의 제품과는 달리 아이폰12에서는 기본적인 통화 녹음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폰xs 크기 얼마나 좋은 내용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xs 크기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 스피커는 소리가 너무 작거나 웅장함 없이 맴도는 소리였습니다. 하지만 아이폰XS의 사운드는 이러한 현상을 극복하였다고 할 수 있는데 음..

갤럭시 워치3 프로모션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워치3 프로모션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이제까지 삼성에서 출시된 삼성에서 나온 스마트 워치 중에서 역대급 스펙을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많은 성능을 갖고 있고 디자인면으로도 세..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케이스 좋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노트20 울트라케이스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노트20 확실히 케이스 없으면 사용하기 힘들 정도로 카메라가 툭 튀어나와있기 때문에 이것이 신경쓰이는 분들은 반드시 케이스를 끼고 강화케이스같은..